Qsoon_twitt
오래전 지구종말론이 유행하던 시절에 지구종말의 징조 중에서 '뇌없는 아기'가 태어날 것이라는 항목이 있었다 그땐 어떻게 그런 사람이 태어날수있나? 그게 어디 사람인가? 라고 생각하고 불가능한 일이라고 무시하고 넘겼다 '소두증'이란게 그건가?
dal0627
소두증이란거 진짜 무서운거 같아 사람이 넘쳐나는 지구 지구도 살려고 노력하는듯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