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홀 제4이동통신 나오네 혜택보고 좋으면 옮겨야지 |

| 제4 이동통신을 할만한 사업자가 누구 |

| 어짜피 제4이동통신 확률은 33.333333% 아니겠냐...난 세종에 몰빵한다..세종텔레콤 화이팅~ |

| 뭐? 제4이동통신?? |

| ****vlz8: 제4 이동통신 사업자 선정이 오늘이라던데 예전에 SK가 대한텔레콤으로 제2이동통신 사업권 따낼때 비리 의혹으로 사업권 반납하고 한국이동통신을 인수해서 SK텔레콤이 되었는데 제4이동통신도 이런 비리 없었으면 좋겠고 통신사 3사… |

| 제4 이동통신 사업자 선정이 오늘이라던데 예전에 SK가 대한텔레콤으로 제2이동통신 사업권 따낼때 비리 의혹으로 사업권 반납하고 한국이동통신을 인수해서 SK텔레콤이 되었는데 제4이동통신도 이런 비리 없었으면 좋겠고 통신사 3사 와의 경쟁에서 살아남길.. |

| 제 4이동통신 사업자가 나오면 기존3사에 가지고 있는 소비자불만을 어느정도 해결해줄지 아니면 같이 놀아날지도 궁금하군 |

| 제4 이동통신 발표 내일이구나 |

| ****anantDotCom 혹시 제 4이동통신시에는 관심이 없으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