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ing: ★ 해피니스딜라이트 찬열 아이링 ★
일정 예정입니다
블랙,그레이,실버 3가지 색상
9500원+배송비
입금기간 2월1일~12일
배송 2월중순
예상도안은 헤더 확인해주세요^^ |

| 김죤대 애쉬 그레이 하면 자살할거다 그래서 안하는 걸까..?그래도 해줘 죤대야 |

| ****l831 그레이 추천 |

| 로더릭: 인턴 꺼져. 교수들 다 죽어라. 세상 망했으면.
그레이: 저런. 생각같이 수동적인 행위만으로는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네. 직접 세상을 파괴해야지.
로더릭: 좀 평범한 격려는 없나?
그레이: 파괴해 줘?
로더릭: 난 자네 그런 점이 진짜 싫어. |

| 오 부계정에서 신춘형 리틀그레이랑 쥬몬지씨 나왔다 굳 |

| 니니링 색상 투표는 펄화이트 로즈골드 실버 그레이 골드 5가지중 진행할 계획이고 이모티콘 니니링 문구 니니링 각 1개씩 색상을 정해 총 2가지로 색상을 뽑을 계획입니다! |

| 그레이걔네그유니클로에사진모델 |

| ****_moments: 창작에서는 그레이존을 통한 샘플링이나 변형이 자유롭고 그것들로 파생되는 다양한 장르들이 있죠. 창작자라면 여기에서 자유롭기 쉽지 않기 때문에 그 장르들이 존재한다는것을 존중할 필요는 없고 그저 받아들이면 된다고 생각하… |

| 묭이랑 그레이님 열애설 터진거 스엠이 아니라고 했다고 기레기들아 |

| ****el_17 저런.........아대박 리틀그레이존귀 |

| 헉!!!
그레이♡파니
어잌쿤😱 |

| 마스터해놓고 안 쓰는 그레이님 4성 |

| 내 그레이를 건들지 말아줘 |

| 쿄류 골드 실버는 흔하다해도
그레이 시안은.... |
![[25세]볼프람 A. 파렌하이트
@VI_Flammable VI_Flammabl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664318647603200/Ab7zU4B8_normal.png)
| 아사드 포테이토 그레이... |

| ****ism: #아이링 ★ ****hunnam: 이벤트 이제 2016년되니까 알티하신분들중 두분 뽑아서 엑소가쓰는 아이링을 한분은 그래파이트 그레이 한분은 제트블랙드릴께요 반응 |

| 엥 그레이? |

| ¥ 2011년 5월 9일 18시 18분 비스트 & 뷰티 공식색 다크그레이 ¥ |

| ****ooonee: / 1월 30일 주녈시까지!
다이어리-그레이
휴대폰 케이스-cactus 6/6s
케이스 원하시는 분은 번거롭더라도
리트윗+마음 부탁드려요 리트윗만 하시면 다이어리로 간주합니다
팔로워 한정 🙅🏻 t.… |

| ****Ing: 그롬 애들 아이링색상을 생각하자면
종대: 샴페인골드
찬열: 제트블랙
세훈: 그레파이트 그레이
백현: 그레파이트 or 글세시어 실버 ? |

| ****gkdud01 애쉬그레이 내 로망,, ? |

| 티파니 그레이 열애설 헐.. |

| ****xHIP 콩그레이츄레이션 부르는 그룹아니여? 대박..... |

| ****oss: 동인활동은 그레이존이죠. 원작의 판매나 수익 등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라는 무언의 약속을 하고서 개인과 개인간에 이루어지는 팬 활동입니다. 동인의 활성화가 작품 소비에 긍정적인 기여를 한다는 점도 어느정도 인정받고 있다고 보여… |

| ****Rose_Of_Leo 아,, 처음 하는 그레이 이벤트라 어제 넘 신났는데 어떻게 첫날부터 드랍하고 싶은 맘이 드네요... |

| 밍구 애쉬그레이해줘라 |

| 내가 뭘 잘못해서 그레이님을 게임에서 볼 때마다 이렇게 고통 받아야 하는거지? 겜삭하면 고통해방인데 |

| ****FT 그레이님 덕후는 어디 가서 게임하면 안되겠어요 아니 진짜 |

| 쥬비아도 그레이 난이도면 때려치고 싶을 것 같다 메이비스를 어떻게 진화시켜😐 |

| 와 진짜 그레이한테 왜 그러냐.............. |

| 원작자가 싫다는데 왜 제3자가 그레이존 운운하는**** |

| ****18_7 민규 에쉬그레이로 염색한번해줬음좋겠다 잘어울리자나 |

| 2차창작이나 굿즈의 경우 원작자의 허가가 없는 상태에서 이루어졌다는 점이 나이트코어랑 같고 그래서 그걸 그레이존이라고 지칭한 모양인데... 저기... 정말 뭐가 다른지 몰라서 쓴 트윗이에요? |

| 얻어놓고 쓰지도 않고 키우지도 않고 쳐박아둔 이벤트 캐들 ☺️ 그레이님 3성 진화시 진화재료 3개요?? 내가 지금 그거 5성 만듭니까 |

| 너무 댕청해서 할말이 안나오네 뭐가 그레이존이야 ? |

| ****ngrau_UK ****e232020608 ㅌㅌㄴㅌ설ㄹ마 팔려고 냈겠닠ㅌ티파니 솔로앨범때문에 그레이랑 만난건데 그걸로 열애설낸듯ㅌ |

| 그레이가 모야? 회색인가 근데 저게 사람이름? |

| 와그레이랑티파니랑사겨??ㄷㄷ... |

| 그레이를...히... |

| ****a_ALBEDO_B 어..얼.. 그레이..? 회색 홍차에요..?? |

| ****COLE: 시아준수 실버그레이염색 해주세요.... |

| 긴급 업그레이딩을 시작하라. |

| 아침에 기사보니 그레이랑 티파니랑 열애 아니라고 하던데 ㅌ 결국 걸림 |

| ****a_Puppet_B 나보다는 인터넷이 더 쉬울 지 모르겠군요. 따로 티백을 파는 곳에 간다면 티백은 쉽게 구할 수 있겠습니다만. 얼 그레이가 처음 마시기에는 편합니다. |

|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앙스타를 해야겠다. 앙스타엔 그레이님 같은 캐는 안 나오나 |

| 그레이 완전 조아.. 유일하게 무쌍중에 내가 좋아하는사람.. |

| ****ongoing 지금 여기에 태클 거는 사람이 창작에는 그레이존이 있고 창작자가 싫다는 마음을 표현한 것 만으로 변형된 창작물을 내려야 할 이유가 없다고 하는데 얼ㄹ척없음 |

| 창작자 권리주장 감정호소 그레이존 같은 단어로 자기 식견을 전문가마냥 포장할 모양인데 논리부터가 놀라울 정도로 멍청해서 할 말이 없다 |

| ****erse_YJH ㅁ ㅏ자 내가 그레이 부인이니깐 |

| ****_moon 아... 나도 고민되네.
고른다면... 그레이. |

| 아..나도 그레이랑 이하생략 한짓하거싶가 |

| 헐 그레이를 조련했던 여자로 나오는거아님? |
![포르테[Forte]
@Forte_krbot Forte_kr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6754329064488960/mp3DrKXC_normal.png)
| 네뷰라 그레이! |

| ****a_XD 난 방금 저거 보고 저분 탐라 들어갔는데 와..... 허허허..... 저분 논리라면 2차창작 팬아트를 색변형해서 올린 사람에게 원작자가 내려달라고 하지도 못하는거임 그레이존이고 니가 먹은 게 있으면 뱉을 것도 있어야 하니까! |

| 우와 대박 그레이님 진화 아이템 3개 모아야돼 나 이번에 이거 못 하면 그냥 겜삭해야지 😄 |

| 아...그레이...앙대.... |
![[부언온 감사합니다]소비형 스이미르
@SuimiR_BD SuimiR_B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52119471150608384/NdKptyZx_normal.png)
| ****oss: 간혹 선라이즈라든지 몇몇 기업에서는 2차 창작을 전면 금지한다고 내걸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만 동인활동이 가린다고 가려질 정도의 규모도 아니고, 그 문화를 즐기는 팬활동으로 용인되는 정도의 그레이존이라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 **** 네 뜻대로 되게 두지는 않을 거야, 그레이워스 셀마이스 |

| ****opa365: 진짜 그레이 개 잘생겼는데 부럽다 티파니 |

| 연인은 말 그대로 러버 Rawver 였고, 바다 그림은 Abssy 심해 를 덧붙여준 힌트였고, GB는 그레이 블루! |

| ****uraKsan 그러게여 `∇´ 똑같이 그레이존에서 2차창작하다고 남의거3차창작하는거까지 고나리질하지마라... 이러는거같은데 |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

| * 에반은 그레이 블루! |
![[합작1] 보리차
@Borie_cha Borie_ch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556601069309952/dbelPy5W_normal.jpg)
| ****oss: 하지만 상업적 목적을 갖고 이 동인 시장을 이용하는 좋지 못한 사례가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불법앤솔 같은 형태입니다. 명백하게 상업적인 목적을 띄고 있으면서 원작에는 도움 하나 안되며 동시에 동인활동이라는 그레이존에 위협을 가… |

| 그레이는 또 누구야 |

| ****uraKsan 그레이존이 말그대로 원래는 안되는데 암묵적으로 서로 묵인해주는 그런거니까...본인이 도용당해서 억울하게돼도 그 본인의 창작물 자체가 원래 해서는 안되는거니 거기에 권리를 주장못한다는 그런걸 말하는거 같네요 제대로 이해한건지.. |

| ****4ce161084ec: ■北 3대세습독재자 제거용`그레이 이글`주한미군 한국배치를 적극 환영합니다
▶핵무기 개발하도록 못하면 사드배치해야한다,
▶북편향 종빨들 게거품 물고 간질병 재발하겠네- 왜냐구?너거들 존엄을 해치러 배치했다고 h… |

| 라디오에서 그레이 로꼬 나오는데 피아노반주에 또 깜놀; 좀있음 네오소울 붐나나 |

| ****uraKsan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는 걸수도 있는데, "너도 그레이존에 숨어서 명시적 허가 없이 2차창작하고 있으면서 네 2차창작물로 3차창작을 하는 데에 이래라저래라 해선 안 된다"같은 논조....같기도 해요 |

| ****00 우타이테의 2차 창작이 그레이존이라고 이야기할거면 저 분이 해야할건 1차 저작자에게 "당신 작품의 2차 창작을 하기 위한 조건으로 제 3자가 자유롭게 가공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조항을 넣어달라." 고 해야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말이죠;; |

| 헐 그레이 연애준이라니 |

| 그레이오빠 ㅍ내가 젤 좋아한다구요ㅍ 젠장 |

| 짐인이 아이폰 원래 스페이스그레이였나?ㅅ? 근데 홈버튼 하얀거 보면 강화유리 블랙으로 붙인것 같기도 하고... |

| ****uraKsan 우타이테의 노래도 2차창작이고 그레이존이므로...같은 식인 거 같은데 저도 뭔 소린지 잘 모르겠네요 |

| 나 이제 깼는데 티파니 그레이가 뭐야? 티파니 분홍색 좋아한다아님? |

| ****rin430: 부탁합니다. 크레센트 에버 샤인의 페어리 보브 앤티크그레이 색상 SD사이즈로 구합니다. 제발 저에게 팔아주세요😂 운비포함 2.5~3.0사이지만 더 저렴하면 기쁩니다. #트인덕장터 |

| ?????미친 파니님 그레이랑?????????? |

| 그레잏 .. 아침부터 엿 먹었긔.. 그레이.. 내가 젤 .. 조와 ㅏ는..데.. ^^.. 엿 엿 엿 !!!! |

| 헐 티파니 그레이 ..........? |

| 그레이존은 마유즈미가 존에 들어가는 소리를하시네 |

| ****deca 헉..좋아해요.. 그레이꾸아아악
렌: 글쎄요- 몸 조금 앞으로 숙였다가 금방 균형잡고 일단은 의료관련직이지 않습니까? |

| 창작자네 그레이존이네 하면서 받아들이고 싶으시면 너나 실컷 그렇게 하세요... 니가 뭔데 남한테 그걸 강요해요 ? 진짜 대단한 마인드야 |

| 아니 부른 본인이 변형하는 거 싫으니 하지 마세요 하는데 그레이존이니 이해해야 한다느니 먹었으면 뱉는 게 있어야 한다고 말하는 거지? 느에에 그러면 2차창작 그림 색변형해서 올려놓고 그린 사람이 싫다 하면 저 위의 이유로 바보같은 소리 되는건가?? |

| 티파니랑 그레이 사귀는거 레알임? |

| 는 내가 지금 실버그레이 하고싶엌 |

| 시아준수 실버그레이염색 해주세요.... |

| 2차창작 하는거 덕후 한명한명이 작가한테 허락받지 않았을 뿐 작가가 일단은 허락하고 있으니까 그레이존으로 머물 수 있는거고요.... |

| 그레이도 무슨 소린지 전혀 모르겠어. 솔직 니케를 닮아간다. |

| 그레이? 그분 볼수록
뭔가 유아인씨 닮은거 같..
잘생... |

| 티파니 열애설 났기에 기사 실시간 트윗 글 보니 가관이다. "어떻게 그레이를 모르시죠?" 역으로 꼭 알아야 하는 이유는 뭘까?
더 알고 싶지 않아서 그만둘란다.
그레이 든 화이트 든... |

| ****purinKR: ****_moments 저 또한 여럿 2차 창작을 해 본 입장으로써 그레이존이라는 거 이해하고요 제 노래로 영상을 만드시던지 2차 창작을 하시는 건 크게 상관하지 않습니다. 다만 나이트코어에 경우 피치 변경이라는 훼손… |

| ****sGENERATION 그레이 소속사도 친한 동료사이라고 아니라고 하심 |

| ****deca
침대에 편하게 누으며 솔직히 맞을짓을 한건 그레이씨 아닙니까? |

| ****an96 ****ls204 빨간색 노란색 애쉬블루 애쉬그레이 했엇는데 가능? |
![[마감 3개] 현
@jhhyun0428 jhhyun04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933061091508224/OpQCBoJ0_normal.jpg)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학교 도서관에 있길래 친구들이랑 봉인 의식은 해봤는데. 재미있나? |

| ****_always 네넴 소시 티파니랑 래퍼 그레이요 |

| 추측성 기사인대 보고서 확정인줄 깜놀
그레이님 뺏기는줄 |

| ****deca 이미푼줄알았는데 안풀었냐구욬 핫 머 사지 무사히있게해준다고했으니.. 얌전히있는다
렌: 사슬쪽에 시선 머물다가 그레이으로 돌리며 네, 네- 기사님. 지금까지 기사님의 몸을 걱정해준 용의자였습니다. |

| 그레이...안돼 오빠 연애는 숨어서 하란말이야 |

| ?!?!????그레이..?
AOMG순희 |

| 아니왜 티파니랑 그레이? 오ㅐ? 왜 티파니? 왜? 어째서 ....... 그레이아 |

| 그레이고 뭐고 드랍하고 싶다 |

| 너무 슬ㄹ퍼... 물런 그땐 그레이랑 에이스 정도만 이여서 헉헋헉 미친 그레이 성우님?!?! 이러고 막 그랬는ㄴ데.... 내가 페테 더빙판 그레이로 입덕ㄱ해서... 막 응.... 그랬는ㄴ데 너무 슬퍼.... |

| ****__student 그레이요... |

| 크리스 월러스 내가 좋아하는 색 조합 입었다. 버건디 & 그레이. |

| 헐 그레이.... |

| ****585: ****inseon 커플성사~~~~~콩그레이츄레이션♪콩그레츄레션♬ 나중에 500년 기념일 챙겨라!! |

| ****inseon 커플성사~~~~~콩그레이츄레이션♪콩그레츄레션♬ 나중에 500년 기념일 챙겨라!! |

| ****Rose_Of_Leo 그레이님 마법은 동결이라 쓰고 탈진이라 부릅니다 뭐였지 머리에 별 돌고 있는거,, |

| 덕질의 그레이존이 그레이존으로 머물 수 있는 명백한 이유가 있는데 남이 2차창작한거 하지 말라는대도 그대로 긁어가서 지맘대로 편집하는게 무슨 그레이존이야 블락각이지 |

| ?그레이랑티파니랑사겨? |

| 피치변경은 2차창작 영역이 아니랔 그레이존이 아니라 블랙존입니다!! |

| ****eb: 부탁드립니다
2월7일예약 굿스마 네도모어 공구합니다
해송비 포함 개당1.25
그레이턱시도 레드드레스외 선점가능
드레스 개별구매가능
턱시도는 개별구매안돼요
****re_goods |

| ****__RH 응, 충분해요. 배실배실 웃으며 슬리데린은 좋은 사람들이 아니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그레이는 참 착한 사람 같아요. |

| 허락받고 리트윗 했고요. 저도 동인지나 팬아트를 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레이존이라는 거 당연히 알고 이해합니다. 그렇죠. 안티고고님 말씀대로 먹은 게 있으면 뱉어내는 거 있어야죠. |

| 후자는 원작자가 하지 말라고 하면 하지 말아야하는거고 저걸 훼손이라고 느끼면 훼손인거임. 뭔 2차창작에 덕질의 그레이존 운운하고있어 |

| 워 그레이 티파니 둘 중 하나 겁나 까이겠네 |

| 창작에서는 그레이존을 통한 샘플링이나 변형이 자유롭고 그것들로 파생되는 다양한 장르들이 있죠. 창작자라면 여기에서 자유롭기 쉽지 않기 때문에 그 장르들이 존재한다는것을 존중할 필요는 없고 그저 받아들이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어디까지나 내 생각이고^_^; |

| 그레이 리얼이야? |

| 지짜 그레이랑 티파니랑 사겨?? 열애설인거야?? 3개월째 열애는 무어야 성화오라버니이 |

| 헐 티파니 그레이 뒷북인가 |

| 그레이랑 티파니라 사귄다고??! |

| 아침에 일어나마자 집안청소를 하고 컴퓨터를 켜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를 보았는데 '그레이'가 1위였다. 설마 그 그레이는 아니겠지 했으나 역시 아니었다. |

| 티파니 열애설 터졌는데 그레이라고 뜨니까 사실 조금 기대한거.... ... |

| 그레이가...t파니랑 사귄다고....?nick쿤은...? |

| 티파니랑그레이ㅏ,랑사귀낟고ㅓ1?!?!!?
|

| ****___: #눈치보지말고_자랑을_해보자
이안 그레이가 제 앤캐고 ****grey_23 <- 이사람이 제 앤오입니다 ㅅr ' |

| 저 아이링 뭐살까여 색상 ㅁ .. 폰은 골드예요 근데 백현이랑 똑같은 그레이도 사고싶고 ...... |

| ****___ 으앜이게 무슨 자랑거리라곸하긴 그레이쨩은 좀 자랑할만 해 ㅅ < |

| #눈치보지말고_자랑을_해보자
이안 그레이가 제 앤캐고 ****grey_23 <- 이사람이 제 앤오입니다 ㅅr ' |

| ,,,,,,, 그레이님 이벤 떠서 기뻤다가 지금 좀 짜게 식었다 12시간 한정 이벤이네 6일에 걸쳐 치르면서 ,, 이야 내가 얻어야할게 그레이님 3, 진화 아이템 8개인데 언제 다 모으지?? |

| 와.. 티파니랑 그레이랑... |

| ****touthiphop: NEWS AOMG 그레이,소녀시대 티파니와
3개월째 열애중 |

| 그레이, 밤색 중에 고민중 -_- a
골라보세여! |

| ****holic869 그레이으아아아아아아앙 |

| ****dov 앜 언닠 언닠 젘 저 상상했어욬 너누 인사하는데 갑자깈 그레이 새끼얔 앜 저 샤이니 7년 좋아했는데 팬싸 한번도 못.... |

| 아침부터그레이가실검1위길래보니😲헉~~티파니랑열애설이라니😑sm에서동료사이라고공식보도자료냈다는데우리도부정하고싶다~~하필티파니라니😡 |

| ****yrothy 그레이 티파니땜에 물어본고니 |

| ****uryu 당연한 결과지만 내가 생각하던 그 찰스 그레이는 아니였다 |

| 네이처 엽서 단체,시우민,레이,백현,첸,찬열,디오,카이 0.2
미데 미니배너 0.6
제이그레이비티 도록 1.0
모픽 도록 2.5
라이크 어 스타 도록 0.8
피치듀 도록 0.8
모픽 포스터 14~17일 0.2
모픽 전차스 0.3
배송비미포함 |

| 그레이...? |

| ****5_98 저도 콘사또 장에서만... 콘서트장 2층 좌석에서 그레이새끼야!! 를 외칠순 없자나요^- 워낙 팬싸운은 없어서 평생 한번도 못가봤구요 |

| 그레이 |

| ****IA 몬가 님은 힙합을 좋아할것만 같아서,, 그레이도 좋아할것같구,,, 아니면 짜짐 |

| ****_moments 저 또한 여럿 2차 창작을 해 본 입장으로써 그레이존이라는 거 이해하고요 제 노래로 영상을 만드시던지 2차 창작을 하시는 건 크게 상관하지 않습니다. 다만 나이트코어에 경우 피치 변경이라는 훼손에 해당하는 변형이 싫은 거고요. |

| ****twt 일어났어요?난 방금 일어났는데 이제 몸무게 재면 쪘겠지 난 돼지야..😢🐷
어쨌든 방탄밤 봤어요 귀여워..슈토벤 히히
피아노를 만든 지민오빠두 귀엽구 지민오빠는 대체 폰이 실버야 스페이스그레이야..어쨌든 오늘 하루도 화이팅 좋은 하루💪😻 |

| ****IA 님 그레이 좋아하세여,,? |

| 그나저나 그레이는 이제 좋아요 누르는 것 좀 자제하길 바란다. 나 같음 이제 안 누름... |

| ****b2uty
네가 내게 예쁘냐고 묻는다면
내 대답은 그레이쁘!
이렇게 말한다면
나에게 바나나?..
아무튼 사랑한다구요♡
사!랑!해!요! ≧∇≦ |

| 어제 그레이님에 흥분해서 이걸 못 봤는데,, 왜 메이비스는 진화 5까지 되고 그레이님은 진화 4에서 끝인걸까,, 어차피 3성은 마법 수집하고 나면 덱에 넣고 쓰지도 못하는데... |

| ****purinKR 창작활동에 있어서 그레이존이라는건 필수불가결한 부분이고, 그로 파생되는 다른 장르에 대해서 존재한다는것을 받아들이는 태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부분에서 원치않는 나의 저작물이 쓰였을때 권리주장을 하는건 다른 이야기이고요. |

| 그레이 하면 생각나는게
GREY 새끼야
짐 PSY 새끼야
뭘 BYE 새끼야
이런걸로 장난쳤던것만 생각남 |

| z렌즈 직원분이 내 손이랑 케이스보더니 드림 틀어주셔써,,,,근데 생각해보니 수지그레이 추천해준 것 보니까..수지팬이신가... |

| 진짜 그레이 개 잘생겼는데 부럽다 티파니 |

| ?헐? 티파니랑 그레이랑?????? 훈남훈녀구먼 |

| ****skfmfahffk 총잡이 그레이님 |

| 팊 그레이 만난다니 정말 힙스터같다 힙스터 맞는 것 같지만 |

| ㅆㅂ 그레이랑 티파니????? 진짜 뒈지고 싶냐????? |

| 그레이 스켄들이라니 당황스럽다누 |

| 주녕이 핑크 스웻셔츠에 뷰티색 다크그레이 남자 코트 걸치고 나왔는데 안감 포스 보소-_- 폴스미스 스트라이프 목도리까지 둘렀더니 내가 게이가 된 것 같다; |

| ****o_fajita: 티파니가 그레이와 열애설 사실무근으로 밝혀짐 이 나는건 파니솔로에 그레이 피쳐링 붙는다는 뜻이겠지? |

| 그레이존님의 대부 관련 사진을 보며 고개를 끄덕이다 보니 스카페이스가 생각난다. 양복을 입은 사내들과 범람하는 피, 그토록 원했던 유리단도같은 여인이 몰락하는 모습을 보는 한 사내. |

| 그레이가 누구야 |

| 그레이랑 사겨? |

| 아니 이게 무슨 소리지...그레이 오빠가연애라니 |

| 저기 티파니가 래퍼하고 사귀는거냐는 듯한 뉘앙스의 영어댓글이 달려있는데
그레이는 래퍼 아닌데... |

| 그레이.......Or..... |

| 그레이랑 티파니 열애설 어떻게 뜬 거에요..??? |

| 그레이님,,, |

| 그레이 티파니 모야 |

|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오전 OSEN에 티파니와 그레이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 결과 친한 동료일 뿐 연인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레이 측 관계자도 OSEN에 "티파니와는 친한 동료사이는 맞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
![[~대학합격/반동결] 수시합격 플라타
@plata47j plata47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921313038143488/Apt1UVxN_normal.png)
| ****ON_ 근데 그레이측은 왜저리 조심스러워... |

| 헐 그레이 헐 헐 |

| ****LE_UJ 저렇게잘생긴그레이를... |

| 2년전 애어 구입할때 실버색상 하고싶었는데 없어서 울며겨자먹기식으로 스페이스그레이 산거 기억나네
그마저도 한달 기다림 |

| ****KLESIS: 가장 예뻐하는 뮤즈💕 앞코가 둥근 검은 메리제인, 멋스런 블랙키라 오리지널 디폴트 위그, 레이스가득한 드레스, 빨간코트,그레이컬러 타이즈..❤️ 내일 촬영 기대해주세요. 😊 |

| 그레이 연애..?! |

| 세탁기 돌리고 청소 하고 홍차! 오늘은 트와이닝 레이디그레이. 힘내서 화장실 청소 하쟈🙌 |

| 헐 그레이 |

| ****FT 이거 잡는 보람이 있을 것 같은 난이도입니다. 잡아서 그레이님 어떻게 할지 보도록 하죠 아니 근데 진짜 ap 40은 두번 돌고 끝나는데 |

| 자기 만족용이니 뭐 여기에 넣어드려야지 그레이님 통상 4성도 갖고 싶다!!! 나와주세요 그레이님!!!! |

| ****nana97: ****zi_bot 한번만 해주시겠어요? 내용은 사진그대로구요 혹시 권상혁이라는 사람이나 둥이라는 골든호모그레이키운다고 분양을 바라시면 절대 보내주지마세요 햄스터를 죽이고도 죄책감도 없는 놈이에요 https:… |

| ****o17 .. 잘 가 이 그레이새끼ㅏ... |

| 그레이님 그저 긔엽다. 저 팔토시만 좀 안 입으셨음 좋겠다 |

| ****on1717 응 ....랩퍼 그레이 ....
ㅂㅈ천재적인 비트메이커 내가 젤 좋아하는 사램 남주혁이랑 ㄱ진찌 ㄷㅏㄹㅁ았느데.....티파니링 연애설떴어... |

| 할 그레이.. |

| 기레기 새끼들 열애설 기사 막 터뜨리지 말라고!!!!! 내일 그레이 보러 에오엠지 콘서트 가는데 하루 전 날 쿠크 박살이 말이 되냐고 |

| ****o17 그레이 ??? |

| ****mong 오렌지 색이 생각보다 찡-하넹;; 그런 의미에서 그레이 |

| ****deca 렌: 의기양양한 얼굴로 당연한 소리를 하시는군요. 그레이씨는 이런 상대 없으십니까? |

| ****nevar 아 헐 세상에 그레이때는 새벽러가 아니엇잖아....? 괜찮아요 새벽2시까지 깨잇엇으니까 그때도 새벽이야 ? |

| ****woosup 그레이 개잘생겨딱우 |
![[7/11-2/15]사자
@Edens_Winter Edens_Wint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863365253722112/rYPuJOCz_normal.jpg)
| ****s_GrayPenn 그레이 그거 맞아 점수 줘....C위로... 시무룩하다가 사자를 좋아한다길래 기분 좋아지며 현이를 보고 다시 그레이를 봤다가 고개를 끄덕인다 |

| 티파니랑 그레이.....? |

| ****iz 그레이오빠 |

| 그레이가 듣보랰그냥그사람은 힙합에 관심이 없는거겟지
난 거의 맨날 그레이 노래 듣다시피하는데.. |
![[7구역&B구역]우현허니꿀현
@infiholic869 infiholic86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270056466997249/9-esHPth_normal.jpg)
| ****035019 홀홀.. 저만 그런게 아닌가요..? 헝 진짜 그레이 |

| 결정해써 후드랑 맨투맨 둘다 살꺼야!!!!! 후드를 그레이러 사고 맨투맨을 부농으로 사까....... 고민 깔끔한걸 살까... 로고 들어간걸 살까.............나 진짜 선택장애있어😭 |

| 그레이 아응대... |

| ****LE_UJ 그레이를어떻게모를수가... |

| 뭔 그레이랑 티파니랑 열애야... |

| 나 50가지머시깽이그레이처럼 통제광인걸까... |

| 티파니가 그레이와 열애설 사실무근으로 밝혀짐 이 나는건 파니솔로에 그레이 피쳐링 붙는다는 뜻이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