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nim: ♥ 2월 21일 미생 배포전 >> 율래땜시익은단밤 << 부스에 무료배포 엽서 놓아둡니다~~ 일 인당 한 장씩만 가져가주세요~~ 오신김에 회지도 한 부씩 사가시고.. 쭈굴 |

| ****aebom 가지말고 작품하다가 미생2도 찍고 엉엉 |

| 중드 다운 받는데 다 사극이라서 용량 자비리스... 현재 받은게 랑야방, 보보경심 1,2 , 후궁견환전 인데 한국 드라마 다운 받은거 미생 밖에 없는 것... |

| 2.15 영화 동주 시사회 갑니다.
2.21 미생 배포전 갑니다. |
![[육나버닝중인] Haldir
@2_5moviedigger 2_5moviedigg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60688816242688/J5GwZO4y_normal.jpg)
| *나중에 볼 드라마
미생
시그널
치인트
.
.
.
또 뭐보지 |
![[RTD3 어스 오너]봉투상
@qnffidvna qnffidvn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42194063335425/CUnYhXcq_normal.png)
| ****ng_Jace ****ana 미생님는 저보다 어리신거?!?! |

| 미생 10권을 예약 주문 받는구나. 시즌 2 완결이 난 다음에 한꺼번에 보는 것이 나으려나. |

| 미생 2화 - 섞이고싶어 마주하지 않았던 불편한 사실, 결국 난 여전히 혼자 다른방향으로 가고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모두가 다 아는 그 사실을 나만 모르고 있었던 것이다 |

| ■ 2/21 미생배포전 자체 알림
1.뱀x탄콩19금 트윈지 글/그림 '교양의 정석'
전편 미공개 신간. 180p~ ☆19금삽화☆
2.율래 19금 단편집 '식스티나인 69 '
무정서19금ver/사랑해서, 그래 간호사유니폼의 밤 /그리고... |

| ****ngmin: <꼼수는 정수로 받습니다-미생> ‘일반해고 및 취업규칙 변경요건 완화’ 2대지침는 상위법인 근로기준법에 종속되는 ‘행정지침’에 불과한 "꼼수"입니다. 지방세법도 시행령으로 무상보육도 시행령으로 고용문제도 행정지침으로. 정상… |

| 메런 퉈맷스
틴울프 스타일즈
맨엉클 솔로
슈내 딘
미생 장배끼
유굥 무휴리
은위 원류환
쩜디만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

| 뱅탄 : 리다몬
흑ㄱ자네 바스켇볼 : 각도기네
높은큐 : 2wa쨩
가디언즈 : 잭!!!!!!!!!!!!!!
디즈니 : 라푼젤...앓다죽을...그녀
M흑 : 박천듕씨
미생 : 강대리님...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

| ****hadisco_666 미생은 제목부터 너무 좋은데 어케 원작을 쓰루할수 있는지... ? 2부도 기대하며 읽는 중이에요 넘 좋음.. 딱 적당히 우울해지고 말이죠.. |

| ****2ee: 아마 지금이 미생의 제 2전성기가 아닐까 입덕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 것 같은 느낌???? 너만 그렇게 생각해 |

| 아마 지금이 미생의 제 2전성기가 아닐까 입덕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 것 같은 느낌???? 너만 그렇게 생각해 |
![*록텐/큰스*[응애]
@Rocten_ Rocte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12437374124033/xJiOLxli_normal.jpg)
| ****azi: ****en_ ****ng_Jace ****ana ****79 쉬 벜 필터 적용하고 셀카도 올리고 본 포스팅은 미생국밥집에서 소정의 대가… |

| ****en_ ****ng_Jace ****ana ****79 쉬 벜 필터 적용하고 셀카도 올리고 본 포스팅은 미생국밥집에서 소정의 대가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

| ****en_ ****ana ****ng_Jace ****79 몰리:오늘 맛집은 60년 전통 미생국밥! 현장에 나가있는 리포터 연결하겠습니다! 지렐리포터! |
![*록텐/큰스*[응애]
@Rocten_ Rocte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12437374124033/xJiOLxli_normal.jpg)
| ****ng_Jace ****ana ****azi ****79 아낰!!!그럼ㅁ 주막이모해주세요 넘ㅁ 제이스군이 그렇게 요리를 잘한다며..? 미생님:미생물 단위로 쪼개버리고싶ㅍ다 |

| ****hhhonion: 미생 배포전 때 오리지널 율래로 첫 책이 나옵니다! 긴장되고 모르는것 투성이지만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_ _ 통판 및 선입금은 2월1일부터 예정 받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부스명 : 쪽파맛푸딩 https:… |

| ****a_entity: 1월 30일 대운동회
1월 31일 디페스타
2월21일 미생배포전
4월 10일 모듬참치전
4월 30일 후쿠로다니배포
5월 28일 검사제배포전
7월10일 하이큐온리 |

| ****ng_Jace 영화보구나서 원작 찾아보는 것도 재밌는 일이죠!!! 영화서 다 못다한 이야기가 담겨있으니!! 프랑켄...책은 안 봤었는데 미생님 말들으니 보고싶어지네요!!! |

| ****ng_Jace 투명드래곤...?... 미생님:아나
이게아니랔처음 구매한 소설책이요! |

| ****ng_Jace 헉 친절한 미생님 사랑해요!!!!! 흐으 저장했어요 두번했어요 히히 감사합니다^////^ S2 |

| ****erdaylargo 어제 시사회에 다들 응원 온 모습 보니까 정말 감동적이고 괜히 찡하고 고맙더라구요 미생2 꼭 성사돼서 배우들 그대로 만났으면 좋겠어요 |

| ****jjangiya 으아아아 미생 시즌2라니 상상만 해두 떨려욘.. 성사될지 안될지 모르는거지만 출연 배우들이 아직도 그 귀한 인연 이어간다는게 너무 고맙고 애틋하구. |

| ****erdaylargo 맞아요 자체 시상식 있었으면 더 많은 상을 휩쓸 수 있었을텐데 아쉬움... 나중에 미생2 할 때는 한번 소소한 시상식이라도 생기기를 바라봅니다 얼굴이 열일할테니 멋진 머리와 수트 소취...* |
![[우주기운이여]연(yeon)
@ducwitter ducwitt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952794656755712/Y70yIQOx_normal.jpg)
| ****ofud0125 미생강추에요.
저 미생 일주일만에 드라마+스페셜
다 봤어요. 요새 미생ost만 듣고
다녀요 진짜 꿀잼이에요!!
시즌2 나왔음 좋겠어요.
시그널도 꿀잼이에요 미생감독님이
하셔서 디테일한 연출 작가가 김은희
싸인작가세요👍👍 |

| 미생에서도 그런 비슷한 대사가 있었는데.. 샐러리맨의 희망은 딱 2개.승진하는거랑 연봉 올라가는거라고. |

| ****ng_Jace 흑흑 미생님 천사....S2S2.... 사랑해요오.... |

| ****ng_Jace 안이뻐욬!!! 죄...죄송해요 급하게 연 폴더에서 제가 그린 것중 공개할수있는게 이것뿐이라 눈물쏟...염치가 없어 죄송합니다 사랑해요 미생님😂😂😂 |

| ****ng_Jace 허억 이...이거요 미생님:아나 |

| ****otto: 하이큐X미생
내안에 타케쨩은 이런 이미지임....
장타케.... 8ㅁ8...♥ |

| ****int_: 2016 미생 배포전에 부스 참가합니다. 부스컷 보시면 아시겠죠...? 네, 백래책 나와요 현재 확정은 덩덩 ****fgkfrh 님과 합작 19금 트윈지 '더블텐션2' 입니다. |

| 미생2 19화 여 쫄깃하다.... |

| 미생 2 하면 본다 영업 3팀 그대로면 아니 출연진 다 그대로였음 좋겠다 |

| ****hhhonion: '미생2'가 드라마가 된다면 출연할 의향이 있나요.
"시켜 주실까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제 욕심 뿐만 아니라 장그래를 좋아해주신 분들의 의사도 중요하니깐요."
무조건 예스니까 걱정마요.. |

| 샨미팅서 원석씨가 샤니 군대다녀오면 미생2 바로 찍는다그랬는데 |

| 점심시간에 미생 시즌2를 보던 것을 부장에게 들켜 한소리 들었다 -.- 너넨 왜 장그래처럼 간절하지 않냐, 미생을 보지만 말고 교훈을 얻으라며 난리난리. |

| 아근데 미생2 장그래 다른사람이 해도 웃기겠닼한그래 두배우 |

| 홀 미생2 보고 싶다.. |
![[준길혜경ing] 마츠리
@Matsuri1021 Matsuri10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48357041015230464/SJqBTQHi_normal.jpeg)
| 미생 시즌2는 왜 매화가 이렇게 힘겹냐.... |
쪾파
@welshhhonion welshhhon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9250964656128/PRqGjnR-_normal.jpg)
| '미생2'가 드라마가 된다면 출연할 의향이 있나요.
"시켜 주실까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제 욕심 뿐만 아니라 장그래를 좋아해주신 분들의 의사도 중요하니깐요."
무조건 예스니까 걱정마요.. |

| ****ng_Jace 그래요!!! 난 고등학생이다ㅏㅏㅏㅏㅏ!!!!!!!!!!!!!!! 미생님 친구!!!!!!!!!!!!!!! 철면피 |

| <미생> 10권을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이러고 나중에 박스판으로 시즌 2 마지막권 먼저 내면 진짜 빡칠거 같은데... 이미 전적이 있어서.. ~_~+ |

| 미생 씨즌2 나왔다고 |

| ****ngsik: 원작, 드라와는 다르게 미혼 입니다. 살아가는 것에 있어 일을 최우선시 합니다. 오른쪽 왼쪽 다 맡습니다. 말투나 행동은 미생의 오차장을 따라갑니다. 장그래 짝사랑 중. 페어 찾고있습니다.
****dyA_collect… |

| <미생> 시즌2 다른 의미로 너무 현실적이라 괴롭다. 나야 경험해보지 않은 세계임에도 너무나 날카로운 현실감... |

| 원작, 드라와는 다르게 미혼 입니다. 살아가는 것에 있어 일을 최우선시 합니다. 오른쪽 왼쪽 다 맡습니다. 말투나 행동은 미생의 오차장을 따라갑니다. 장그래 짝사랑 중. 페어 찾고있습니다.
****dyA_collect
****collecbot |

| 핫 미생온은 2월이었군 |

| ****512: 2월 미생배포전에 둥그래 신간이 나옵니다! 28~36p, 인쇄본으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마음 찍어주세요♡
금액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
쪾파
@welshhhonion welshhhon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9250964656128/PRqGjnR-_normal.jpg)
| 미생 배포전 때 오리지널 율래로 첫 책이 나옵니다! 긴장되고 모르는것 투성이지만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_ _ 통판 및 선입금은 2월1일부터 예정 받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부스명 : 쪽파맛푸딩 |

| 미생 2국 보는데 과자 잔뜩 받아놓고 어리둥절하는 장그래 귀여워 역시 민나노 아이도루 |

| ****l_ms_2016: 미생배포전, '2016 원인터내셔널 상반기 워크숍' 의 개최 날짜가 확정되었습니다. 부스 참가자들은 신청하시기 전 날짜를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미생배포전, 2016년 2월 21일 일 개최. … |

| ****x18: 2월 21일 미생 배포전에 돌발본을 내게 될것같습니다T▽T |

| 2016 미생 배포전에 부스 참가합니다. 부스컷 보시면 아시겠죠...? 네, 백래책 나와요 현재 확정은 덩덩 ****fgkfrh 님과 합작 19금 트윈지 '더블텐션2' 입니다. |

| ****hhhonion: 미생2 보면서 드라마로 나오면 이렇겠지 저렇겠지 상상하면서 본다 근데 진짜 후속도 무사히 드라마제작 돼서 낯익고 내가 몇년이고 사랑한 배우들 캐릭터들 모두 다시 티비로 본다면 상상만으로도 너무 뻐렁쳐서 눈물날것같다 지… |
쪾파
@welshhhonion welshhhon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9250964656128/PRqGjnR-_normal.jpg)
| 미생2 보면서 드라마로 나오면 이렇겠지 저렇겠지 상상하면서 본다 근데 진짜 후속도 무사히 드라마제작 돼서 낯익고 내가 몇년이고 사랑한 배우들 캐릭터들 모두 다시 티비로 본다면 상상만으로도 너무 뻐렁쳐서 눈물날것같다 지금도.. |

| #응팔 끝나고 나서 한참 심심했는데 #시그널 2회 보니 요즘 보고 있는 드라마 중에 젤 재밌는 듯🍻 역대급 캐스팅에 #미생 연출 #김원석 감독과 #유령 #싸인 작가 #김은희 .. 영화인 듯 영화 아닌 영화 … |

| ****_yo 칰님의 감을 믿습니다. 미생에 얽히고 얽힌 호모가 개많은데 부디 율백에 치이시길 대덕통 당하시길 빌어봅니다... 칰존잘님 율백 오시면 제가 꽃길을 깔아드리구... 아님 업어서 모시구... 아님2 칰님의 미생시청 양 팔 벌려 화녕..! |

| 2월 21일 미생 배포전에 돌발본을 내게 될것같습니다T▽T |

| 시그널 1, 2화를 연달아 달렸다. 1988 끝나서 볼 게 없었는데 이제 잠시나마 주말에 심심할 걱정은 없겠군. 애인이 미생 팬인데 아까 방금 애인한테 시그널도 영업했다. 다 보고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다. |

| ****yo 아잌...💕뽀님 넘나 좋아효!! 쩌렁쩌렁 미생 얼른 시즌2 시작했으면 합니다...!우리애...오차장님... 아른아른 뽀님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좋은 저녁 보내세욥!!💓 |

| 시그널 시청률 1회 6.4% 2회 6.9%. 김은희 작가는 쓰리데이즈, 싸인 등의 극본 집필. 김원석 피디는 미생 연출. |

| ****_zan
1.호칭 : 동구리 실명 야
2.첫인상 : 공원
3.현인상 : 동구리
4.떠오르는 것 :그림
5.한 마디:님들얘존잘이에요!! 쩌렁
7:닮았다고 생각되는 캐릭터:
미생 안영이
****ddong |

| 아 미생 다시 보고싶은데 1화 2화에서 장그래가 넘 불쌍해서 차마 못 보겠엌배끼가 처음에 그래한테 철벽치는 것도 넘 안쓰럽고.. |

| 한국드라마 여러개 매주 본방 기다리는거 되게 오랜만이다. 미생이랑 유나의 거리 이후로..... 없었던듯? 작년 드라마 킬미힐미 말고 생각나는게 없어.. 아 맞다 펀치! 펀치 작년꺼 맞지? |

| 말없이 떠나지 않아 주실 천사님을 찾아요. 2.5D쪽만 알아서.. 응팔의 김정환이나 미생의 한석율. 베테랑의 조태오 중 찾아요. |

| ★ 잡덕. 3D - ONE OKE ROCK, SPYAIR, 성우, 비담, 배우. 2.5D - 미생, 검은 사제들. 2D 오소마츠상, 우타프리, 라히클, 오란고교, 사이퍼즈. 그 외 두루두루 파고 있어요~ 잡덕 중의 잡덕임. |

| 미생 짱잼 결국 4화까지 봤다 1화 2화 오열했고여... 장그래 너무 안쓰러웠고여 윽 대학 졸업하고 취업하면 어떻게 살지 아니 그 전에 취업할 수 있을까...? 인생 노답 😂 |

| 김원석 미생 때도 세심하다고 생각했는데 필요한 부분을 디테일하게 연출하는 거 존좋. 화성 사건 생각나게 연출한 거랑 2회 엔딩 미래 바뀌는 거 자연스럽게 연결한 것 보고 감탄함bb 제발 장르물 계속 해주세요 |

| 미생 시즌2에 회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데 나에게도 해당되는 고민... 4학년 학기에 거의 처음하는 그리고 적성에 안맞는 회계를 해야되나 하는.. |

| ****n_ZEA 변호인.미생.오빠생각까지 "오빠생각"을보고 나서 이대로참으면안되겠다싶어 바로 네이x에 임시완을쳤는데 트위터만하신다고써있었다 원래sns잘안하는데..시완오빠님때문에2년만에트위터들어왔어요😶사랑합니다♡
#오빠생각3000만관객돌파 화이팅🙌 |

| ****anthology: 미생 해백율백해 소설 앤솔로지 Triangle X 가 2월 21일 개최되는 미생 배포전에서 소량 위탁판매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부스 리스트와 배치도 공개 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

| 랑야방 블레 내주면 나 진짜 랑야방은 구매할듯 내가 미생도 마지막 2회차 때문에 블레 안 샀고 그랬는데 랑야방은.... 살 수밖에 없쟈나... 좋은 화질... 원합니다... 그러니 제발 내줘요 제작진 |

| ****ou6969: 치인트는 한달도안됐는데 포상휴가 얘기 나오고.. 응팔은 솔직히 시청률 두배니까 할말없다만 어디까지 밀어주는거야.. ... 미생은 스페셜2부작도 그냥 그렇고.. 자기들끼리 노는거나 찍어줄것이지 ... 왜 시청자의 니… |

| ****misss 미생이 2년전에 첫방했다고 해서 저 지금 너무 멘붕 왔어오 대체... 그때 그때 저 미성년인줄 알았는데 빠른이라 스물이었군요.... 멘붕 |

| ............야 잠깐만 미생이 2년 전 드라마라고? |

| 오늘 한 일
1.바우를 봄
2.변요한 덕질
3.변요한 영업
4.미생이야기 |

| 치인트는 한달도안됐는데 포상휴가 얘기 나오고.. 응팔은 솔직히 시청률 두배니까 할말없다만 어디까지 밀어주는거야.. ... 미생은 스페셜2부작도 그냥 그렇고.. 자기들끼리 노는거나 찍어줄것이지 ... 왜 시청자의 니즈를 몰라주냐 |

| ****il_0226 지금 계속 최인혁 오상식의 연장선에서만 이미지가 소비되고 있는 것 같거든여.. 미생2는 하려면 아직도 멀었고.. 나름 연기변신 !! 시도한 손님은 망했고.. 사실 근데 본인이 어떤 위치를 추구하는지도 모르겠어요..ㄹ |

| ****_shipppp 횡설수설하는 거나.. 네 행보는 영 아닌 것 같아요 다작은 좋지만 솔직히 결과가 뻔한.. 그나마 미생 2가 있으니 안심해야지 했는데 그것도 영.. 솔직히 이제 점점 느낌이 다 비슷비슷해보여요 아재 이런시기에 더 잘해야하는데.. |

| <꼼수는 정수로 받습니다-미생> ‘일반해고 및 취업규칙 변경요건 완화’ 2대지침는 상위법인 근로기준법에 종속되는 ‘행정지침’에 불과한 "꼼수"입니다. 지방세법도 시행령으로 무상보육도 시행령으로 고용문제도 행정지침으로. 정상적인 국가라면 이럴수는 없지요 |

| ****2_ 재이님두! 방방방 변배우님은 사랑이예요💕저 미생 볼때 치여가지구/// 9 |

| ****niwa 이 얘기를 왜 하냐면 미생 2부 읽다 보니까 너무 감동적이라... 작가님제가 진짜 너무 좋아해요.... |

| 뭐 미생이 석yuㄹ그래의 사내연애가 주제가 아니라고???? 연성으로 장르접한사람2 |

| ****080525 ㅁㅁㅈㅁㅈ 미생 웹툰ㄴ 시즌 2 나오고 잇으니 드라마도 나오겟지 ... 나올거야 나와야해 |
![[V-2] 아도보
@adobo_dope adobo_dop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139250533969920/KhoQ4-sJ_normal.jpg)
| ****o_dope 1 슬릭밈
2★★★★.5
3 미생 하성준식 존잘림
4 술
5 슬릭밈 우리 친하게 지내오 |

| ****525 건대 명대 사범대 준비 재수생 이거보면 잘할거같기도하고 예상을빗나갈수도있고요 배우들 목소리가 다 죠아서 외국어 하는거 기대합니다 제가 미생에서 제2외국어에 치였던 닝겐입니다 소라언니 러시아어 마늘이 독일어 변요 중국어...! |

| ****r0_0 김은희 작가님 작품은 원래 1화2화 굉장히 전개도 빠르고 와와!!하면서 졸잼꿀잼! 뒤로갈수록 통수를 치긴하지만 이번엔 어떨지 음! 그것보다 미생 감독님 작품이라는게 한층 더 기대 되는군요! |

| ♥ 2월 21일 미생 배포전 >> 율래땜시익은단밤 << 부스에 무료배포 엽서 놓아둡니다~~ 일 인당 한 장씩만 가져가주세요~~ 오신김에 회지도 한 부씩 사가시고.. 쭈굴 |

| 2월 21일 너무하네 슈주배포전... 에 미생배포전에 로플에 려욱이 콘서트에 비투비 팬미팅이라니... 비투비 팬미팅은 어차피 6시라카니까... 아 가고 싶다 |

| 며칠 전, 신한 앱카드를 많이 썼다고 티빙 이용권을 받았다. 그걸로 요새 '미생' 몰아서 보고, 어제는 '꽃보다 누나'보고 오늘은 '식샤를 합시다2' 몰아서 보는 중이다. 집에 왜 올리브채널 안 나오는지 이해가 안됨.. 촌이라고 무시하나 |

| ****born_to_die: 바랍니다
더기입니다. 2월 21일에 열리는 미생배포전 '철강도킹'부스에서 해준백기 미러버스를 낼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수요조사 폼과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y_whale 미생 2 시작했어요. |

| ****6465 ****_2 작가도 짱짱이고 연출도 짱짱! 작가님 쓰데랑 싸인 유령 썼던분이고 연출님도 성균관이랑 미생 찍으셨던분이얌! 존잼 |

| 시그널 작가님 누구지
작가님 미생2 어때요 |

| ****ohan_ 미생 2.. 들어가면, 그러면.. 그 때 그러면.. 울컥 |

| ****atblack: 미생2 언제하지 빨리 미생팀두 가줘 |

| 미생2 언제하지 빨리 미생팀두 가줘 |
![[1/30플켄] 도향시타 치카라
@DoHyang_ DoHyan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158526526246912/cgBI7AjW_normal.png)
| 회색도시/회색도시2/사이퍼즈/오소마츠상/하이큐/오오후리/프랑켄/검은사제들/강연금/노자키군/가히리/전오수/판수/마마마/흑집사/카게프로/미생/블락비/쿠키런/프리/보컬로이드/피물사/도굴/마피아42/킬라킬/아노하나/케이온/언라이트 또 머있더라 파는거...? |

| 미생 2 찍어주세요 빨리.... |

| 아미친 2월 21미생온인데 |

| 김원석 감독님...
미생 시즌2 완결 나면..
미생 시즌2 ...
드라마화...
제발... |

| ****keun8033: 옥상에서 직장인 두사람의 대화하는 모습을 보고 미생 2탄 하는줄 알았다!! 근데 직방 광고다~ 송승헌 한테 속았다 해야하나? 모처럼 TV에서 보니 사무실 막내들이 열광하는 이유를 알겠다~ 역시 잘생겼어! https:… |

| 그리고 미생 웹툰 핫이슈 시즌 2 들어와서 댓글로 싸우는 사람 엄청 많아진듯 근데 저 부장이 바지보단 구두얘기하는건가 싶기도 함 시즌1에서 하이힐보고 뭐라했었을걸... |

| ****rcent72: 2월 21일 미생배포전에 엠프렉 회지가 나옵니까..? |

| 옥상에서 직장인 두사람의 대화하는 모습을 보고 미생 2탄 하는줄 알았다!! 근데 직방 광고다~ 송승헌 한테 속았다 해야하나? 모처럼 TV에서 보니 사무실 막내들이 열광하는 이유를 알겠다~ 역시 잘생겼어! |

| 2월 21일 미생배포전에 엠프렉 회지가 나옵니까..? |

| 다음 웹툰 'voe' 재밌네. 미생2부 보다 넘어왔는데, 더 예쁜데 더 살벌한 이야기다. |

| ****nowledge: ****nowledge =존잘 탄콩님과 2월에 있을 미생 배포전에 참여합니다.
글x그림으로 구성 된 해백 트윈지. 율래 19금 단편집. 그 전에 완결이 난다면 해백율래 오메가버스 장편 소설, 악수 소장본이 나올… |

| ****_bot_1: 우리 사회가 미생을 보면서 ‘장그래 방지법’을 만들자고 떠들썩 하던게 불과 1년전인데. 한상균 위원장이 그걸 위해 총파업도 조직하고 집회도 열고 그러다 조계사 피신한 것인데 언론은 그런 내용은 쏙 빼고 보도한다. 정말 나… |

| 2월 21일 미생 배포전 >> 율래땜시익은단밤 << 부스에 무료배포 엽서 놓아둡니다~~ 일 인당 한 장씩만 가져가주세요~~ 오신김에 회지도 한 부씩 사가시고.. 쭈굴 |

| 장그래는 한석율한테 맨날 예쁘다는 소리를 들을 것이다. 우리 그래는 남자한테 예쁘다가 뭐냐고 찍찍거려도 어느순간 안해주면 섭섭해한다에 내 손모가지
그냥 율래보고싶다고...미생2 저 죽기전엔 하지요?.. |

| 이번 한 주의 보내며 접한 한 마디
부득탐승
승리를 탐하면 이기지 못함
느리되 두터울 것이냐
엷더라도 빠를 것이냐
- 미생 pa2 제18수 |

| ****eng_alarm: 미생 배포전까지 30일 2시간 06분 30초 남았습니다. |

| ****jil_eekah 약간 미생에 변1요2한 머리....? 아시려나...? 오대오로 앞머리 쫙 갈라서 옆에 딱 붙이고 ㅌㅌ 이마주름 ㅌㅌㅌ 파인매든 온도차 넘나심합니다 이면수짱 |

| 미생오빠 대단하다 별거아닌데 벌써 2알티5마음.. |

| 장그래는 더 잘생겨지고 조아영이라는 여자 캐릭터도 주변에 붙었다! 미생 시즌2 드라마가 기대된다.. |

| 화요일 금요일은 미생2 연재하는 날이지 후후 |

| ****l_ms_2016: "2016년 2월 21일 원인터내셔널 워크숍"
홍대 북새통에 미생 배포전 홍보 엽서가 비치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바랍니다
더기입니다. 2월 21일에 열리는 미생배포전 '철강도킹'부스에서 해준백기 미러버스를 낼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수요조사 폼과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육나버닝중인] Haldir
@2_5moviedigger 2_5moviedigg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60688816242688/J5GwZO4y_normal.jpg)
| ****EDMAN: 율그래? 미생! 아니 왤케 삿한테 바친게 많냐 삿 그림ㅁ내놔라 뿎 |

| ****d1030 으아니 너무 귀엽고 알록달록 이뻐여 우리애 진짜 뽀얗고 이뿌네요...미생2는 언제나올라나 |

| 세부티 검색하러 갔다가 심눈 흘리고 와따 하 미생2 드라마제작되면 다시 다들 모이겠지 흑흑흑흐그흑르긁 |

| 확실히 하고싶어서 질러놓은건 많은데 소비하느라 촬영을 안가고 있는 상태인 1인.
1. 미생 장그래
2. 하이큐 스가
3. Free! 린
4. 현성이 교복 |

| ****mlook 이러케 저는 십년동안 미생을 파게 됨니다.. ♥ 미생 시즌2 언제 나오니.. 작가님을 바라본다.. |

| 미생2 17화에 나온 "부득탐승"처럼 "한국적"이라는 표현에 집착할수록 더 멀어지는 게 아닐까 ~_~ |

| R2D2보면 독불장군의 직장상사.. 느낌 이랄랄까? 미생 이 그리워진다.. 드라마 다시 봐야할듯.. |
![[육나버닝중인] Haldir
@2_5moviedigger 2_5moviedigg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60688816242688/J5GwZO4y_normal.jpg)
| ****ung_er_ro: 무한상사vs미생도 보고싶은데 무한상사에 지디랑 조태오 본체 출연하는것도 졸라 보고 싶다 지디한테도 어이가 없네 시켜주세요... |

| 사극 소재~
1. 남한산성
2. 심양일기 : 병자호란 이후, 남겨진 것들
3. 묘청의 난
4. 살수 국뽕 ㄴㄴ
5. 이성계 or 정몽주
6. 집현전으로 미생
7. 백탑파!
8. 나물쨩 8ㅁ8 |

| 이러다가 기억 드라마까지 재미없으면 나 진짜 탈덕위기 올지도 모르겠다 손님에 이어 로보트소리의 노잼2연타에 덕력상실.... 1년전 미생뽕으로 간신히 산소호흡해가며 연명하고 잇는 느낌 |

| 참. 2월 미생 배포전 수령 한정으로 원석 팔찌 리퀘 하실 분 계세요? 뭐 만들고 싶은데 딱히 떠오르는 게 없네:Q_ |

| ****saeng2: tv N 방영예정 드라마 ' 미생 시즌2 ' 공동유저계 입니다. 무단생성을 금하며,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추후 수정하겠습니다.
****abot_list ****dyA_collect |
![[미생2] 공동유저계
@U_Misaeng2 U_Misaeng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47761652797440/AvDE5lMQ_normal.jpg)
| tv N 방영예정 드라마 ' 미생 시즌2 ' 공동유저계 입니다. 무단생성을 금하며,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추후 수정하겠습니다.
****abot_list ****dyA_collect |
![[미배]하양님
@pic_wh pic_w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690090242367489/c-iKL78C_normal.jpg)
| 올해계획은 3월까지 일하구 2개월 쉬면서 병원 다니구 운동 다시 시작하고 피부관리도 좀 받구 미생 책 내고 그리고 5월부터 다시 일 하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