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ti4U
****won14 그때 벽트에 자주보인다구 벽반끼리 벽반크로쓰했는데😤 잊지말아오...🐾
pe_tro_
****yeke95 반크님ㅌ조아요...☆
visione12
****yeke95 티에스는 진짜 사랑이에요/// 원작이 예쁘면 티에스도 시켜주고싶은것 ? 감사합니다 저두 반크님 사랑해요 /∀\*
enthral_JS2
반크 신청하러 가자..제발.....입금 성공좀....
enthral_JS2
****gae1013 터키언니야다 0 신기할 따름이에여... 영어실력도 올릴겸..자기소개부터...허허헣 재밌을 것 같애요 반크도 신청했어욤XD
Lucario_kr
저녁시간입니다. 그러고보니 그날 반크스님의 접시엔 샐러리가 유달리 가득 담겨있던 것이 기억납니다. 조금 이상하군요. 파도로 느낄 것도 없이 그건 분명 질려하는 표정이었습니다만.
Nox_6_6
****yeke95 야호! 제가 일등이다...!!!😉😉맞아요 화약위 조합 너무 좋죠... 4닌이면서 쿠쿠치 보다 나이 많은 타카마루.. 그런 타카마루한테 존대써주는 쿠쿠치....!!! 허엉...😭😭!!! 반크님 4랑해요...<-<

반크 받는 위안부가 뿔났다 일본 도전 뉴스 왜곡 유튜브에 게시 기도에 교육 Nox_6_6

From Twitter

Hat_zzu__
****yeke95 안되는데요!!!!!!!!!!!!!!!!!!!!!!!!!!!!!!!!!!!! 안돼요!!!!!!!!!!!!!!!!!!!!! 제가 매일 말씀해드려야지 반크님:
Nox_6_6
****yeke95 바..반크님 제가 이런거 그려오면 기뻐할거라고 생각했다면 ...!!! 흐흑흐아앙흑흑악 정말 잘하셧습니다 ...!!!! 저 너무 좋아서 여기서 사망.... 흑흑 제가 일등이었죠...?!?! 주륵주륵
_rarang
****alsgml: ****_S2 저거절반크기도팔아요!
tbvjalsgml
****_S2 저거절반크기도팔아요!
gugu_enin2
****yeke95 😇😇😇네네 눈은 안오지만 반크님도 조심하셔요😂😂⛄⛄⛄
GodLight11
반크2사뒀었는데 저장을 안해놔서 다시사야됨
Nox_6_6
****yeke95 엉엉 ...... 반크님 주무신다

octopoooos
****yeke95 ㅌ 반크님카와잉
Nox_6_6
****yeke95 힘내요 반크님..!!!!1 제가 옆에서 응원을..!!!!1 빅토리! 빅토리!!! 반크님:필요없어요
vandyeke95
****6_6 다 그리시고 반크태그... ?
Nin_ophi
****yeke95 드르렁....코오.....헤헤....반크님이...그려주실거라..믿습니다 .
Hat_zzu__
****yeke95 ㄷㄷㄷㄷㄷㄷ아 ㅁㅊ너무 이뻐요 케마 질색해하는거 같아서 좋아요 더 괴로ㅗ워하라구 어이! 졸라 아유ㅏ아안 냥아 반크민ㅁ ㄴㅁ이사케ㅔㅐ머ㅏ ㄴ유ㄴ너무아뻐용 륭이뻐요 너무이뻐요
Hat_zzu__
****yeke95 감사해욬 앗 너무 부끄럽네여 이제 반크님 토메사부로가 필요해 주근눈
_HyangNIN_
****yeke95 나중에 쌍닌 나오고 가차돌릴ㄹ 떄 ....꼭 반크님의 운을 받아가겠습니다... 흑 저두 빨리 퀘스트 깨야겠어요 화이또~~!!
visione12
****yeke95 헉 반크님 부둥 제가 방 만들까요?.?
_HyangNIN_
****yeke95 헉... 보고왔어요... 반크님 덱이..스게쟝..... ^-^....... 반크님 덱이라면.. 잣토도 안 무서울 것 같아요...
_HyangNIN_
****yeke95 동공지진 반크님 최소 .... 가챠 신이신... 어.. 어떻게 5성이 네개나 나오신거죠.... 스..스게쟝...... 자랑해주세요....
ninkigkeh
****yeke95 미친 반크님 이것 좀 보셈^^ 자랑하러왔음
enthral_JS2
반크활동해볼까..
byunshina
****yeke95 마자요 노말ㄹ......더많아졋으면...흐흑...구리다니요..진짜최고일것....반크님..노말감상하게..해주십쑈...!!!! 정화될준비 100000%👌👌💃💃
Flo_RisRis
암칼반크증뎀 30퍼받으면 어느정도 딜잘박히네
byunshina
****yeke95 마자ㅏ요노말진ㄴ자..막..남녀ㄱ간의..조합이.....아니ㅣ노말너무좋운데 적어서슬퍼요.... 헉ㄱㅈ제연성너무구린..반크님ㅁ노말연성보구싶군요....😇😇😇
hana816_nin
****yeke95 반크님 하나에요!! 맞팔부탁드려요~
Nox_6_6
****yeke95 반크님을 보내드리는 대신 저도 따라갈.....ㄲ.....!!!!! 발목붙잡
byunshina
****yeke95 헉ㄱ마자요...노말ㄹ최고지않나요진ㄴ자 흑흑ㄱ인체ㅔ도 동시에ㅔ향상ㄱ되고!!!반크님ㅁ뭘좀 아시는구만!!!!크...!!!!😂😂😂
cos_angko
****oyusa 전에 어느 존잘님이 보쿠토 티에스한거 봤는데 핵이뻣어여! 가슴골반크고 허리얇은 타입이라고 써져있엇는데 아 표정도 갱끼발랄해서넘나 이뻣어여아아ㅏ쿠로는 라이트한 팜므파탈계 누님이엿음좋겟어요
Nox_6_6
****yeke95 싫어요 싫어...!!!😭😭 반크님이 금싸라기 연성들고 오실때까지 붙어있을래요!!!!
Nox_6_6
****yeke95 헉....!!! 반크님 연성해오시면 1등으로 알티 마음 반크님 앓이 ? 해야하니까 탐라에 항상 붙어 있어야겠어요...!!!!😍😍😘😘😚😚
Nox_6_6
****yeke95 앗...!!!반크님 그려주세요...😍😍😍 뻔뻔
Sci_Archive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Sci_Archive: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Sci_Archive: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saira8218: KimYBonzo: 반크 조선의 위대한 과학 발전 역사 …
mozzi28
****m_Hw_ 왜갑자기 이렇게 반크리가 보고싶은겆니까
HelloNin99
****yeke95 앗 반크님 예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히히 저도 이런 분위기 진자진짜 좋아해서요번에 그려보네요!!!
Estef525_0
****yeke95 😂😂😂😂😂그쵸!!! 짐승조니까요!! 둘다 땅파는 녀석들이고!! 흫흑 화면에 안나와도 둘은 종종 만날게 분명해요😭 역시 반크님 사약을 아시는분😍 치얼스☆
gugu_enin2
****yeke95 걱정마셔요....이미 착한어른이되길 중딩때부터 포기했답니다😇😇 <<<스레기22 저 반크님이랑 착한새나라의 탈주닌자가 될래요
gugu_enin2
****yeke95 반크님 넘나 멋진....😎😎😎 존경스럽습니다
Yam_Nin
****yeke95 ㅏ앗 반크님사약력너무스게하셔 ,,,.,....!!!!! 😂😂😂😂😂😂
gugu_enin2
****yeke95 반크님 학교탈주하시는거에요?!? 원래 세상에서 제일재밌는게 학탈이죠😏 제 꿈은 탈주닌자가 되는겁니다💃
Yam_Nin
****yeke95 흑흑 타카아야... 많이 자급자족해요 우리.. 반크님 타카아야연성엔 반드시 >> ****nin >3<
Estef525_0
****yeke95 😭😭😭 흐어엉 저도 연성벌레가 돼서 반크님한테 영업하구 싶은데말이에요..!! 일어나 몸뚱이야!! 뒹굴
System_opt
반크가 얼마나 골때리는 극우단체인지는 독도가 한국의 영토라는것 만큼이나 널리 알려질 필요가 있다능...
byunshina
****yeke95 헉헉 감사합니다..!!!!흐흐노래ㅐ듣자마자ㅏ넘 그리고싶어서 저지르게된....쿠일의도시최고....👍👍 감사합니다 반크님!!!😂😢💟💖
pppdana_nin
****yeke95 반크님도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Estef525_0
****yeke95 앗 입시중이셨구나 성공적으로 끝내시고 시간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네요..!!😍😍😍 반크님 화이팅😘😘
too_yamnim
****yeke95 반크님 안녕히주무세요! 아야베꿈^-^ 👐🌌❤
Estef525_0
****yeke95 시간..반크님 많이 바쁘시군여..😭😭 흑 덕질의 필수요소 시간+돈... 저는.. 시간만 많아서......
Nox_6_6
****yeke95 하하!!! 고럼요 저와 반크님을 이어주는 운명의 빨간실....😙😘😚😍 그만해라
Nox_6_6
****yeke95 이잉...반크님 제 맘 아시면서어...😍 하찮은 애교
Estef525_0
****yeke95 헉 그런.... 괜..괜찮아요!! 반크님 시간 되실때까지 닌온은 계속 열리겠죠..!!!!😂😂
Nox_6_6
****yeke95 맞아요!!! 공감 1000% 아야베머리...진짜 어려워요 😂😂😂😂 그래도 반크님이 좋아해주시니까 많이 그려야지 헤헤...!!! 반크님:그러지마요
Estef525_0
****yeke95 맞아요 서울 닌온도 있으니까 그때 즐겨요..!!!😂😂😂우주메이저장르 닌타마!!! 흑 부닌가서 반크님 생각을 할게요😍😍
Estef525_0
****yeke95 맞아요 행사때마다 내가 설마 이돈을 다쓰겠어 하고 들어가서는 마음만 풍족해져서 돌아오는... 반크님 닌온 못가시는군요😢 그래도 대리수령있으시다니 다행이에요!!🙏🙏
Estef525_0
****yeke95 😢😢😢 흑 반크님 반크님도군요 정말.. 텅장이 되는 슬푼데 이상하게 기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