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yeke95 ㅌ 반크님카와잉 |

| ****yeke95 힘내요 반크님..!!!!1 제가 옆에서 응원을..!!!!1 빅토리! 빅토리!!! 반크님:필요없어요 |

| ****6_6 다 그리시고 반크태그... ? |

| ****yeke95
드르렁....코오.....헤헤....반크님이...그려주실거라..믿습니다 . |

| ****yeke95 ㄷㄷㄷㄷㄷㄷ아 ㅁㅊ너무 이뻐요 케마 질색해하는거 같아서 좋아요 더 괴로ㅗ워하라구 어이! 졸라 아유ㅏ아안 냥아 반크민ㅁ ㄴㅁ이사케ㅔㅐ머ㅏ ㄴ유ㄴ너무아뻐용 륭이뻐요 너무이뻐요 |

| ****yeke95
감사해욬 앗 너무 부끄럽네여 이제 반크님 토메사부로가 필요해 주근눈 |
![[닌늪/미8] 후와 향기 있는 곳에!
@_HyangNIN_ _HyangNI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932887949082624/lp0R0xFh_normal.jpg)
| ****yeke95 나중에 쌍닌 나오고 가차돌릴ㄹ 떄 ....꼭 반크님의 운을 받아가겠습니다... 흑 저두 빨리 퀘스트 깨야겠어요 화이또~~!! |

| ****yeke95 헉 반크님 부둥 제가 방 만들까요?.? |
![[닌늪/미8] 후와 향기 있는 곳에!
@_HyangNIN_ _HyangNI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932887949082624/lp0R0xFh_normal.jpg)
| ****yeke95 헉... 보고왔어요... 반크님 덱이..스게쟝..... ^-^....... 반크님 덱이라면.. 잣토도 안 무서울 것 같아요... |
![[닌늪/미8] 후와 향기 있는 곳에!
@_HyangNIN_ _HyangNI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932887949082624/lp0R0xFh_normal.jpg)
| ****yeke95 동공지진 반크님 최소 .... 가챠 신이신... 어.. 어떻게 5성이 네개나 나오신거죠.... 스..스게쟝...... 자랑해주세요.... |

| ****yeke95 미친 반크님 이것 좀 보셈^^ 자랑하러왔음 |

| 반크활동해볼까.. |

| ****yeke95 마자요 노말ㄹ......더많아졋으면...흐흑...구리다니요..진짜최고일것....반크님..노말감상하게..해주십쑈...!!!! 정화될준비 100000%👌👌💃💃 |

| 암칼반크증뎀 30퍼받으면 어느정도 딜잘박히네 |

| ****yeke95 마자ㅏ요노말진ㄴ자..막..남녀ㄱ간의..조합이.....아니ㅣ노말너무좋운데 적어서슬퍼요.... 헉ㄱㅈ제연성너무구린..반크님ㅁ노말연성보구싶군요....😇😇😇 |

| ****yeke95 반크님 하나에요!! 맞팔부탁드려요~ |

| ****yeke95 반크님을 보내드리는 대신 저도 따라갈.....ㄲ.....!!!!! 발목붙잡 |

| ****yeke95 헉ㄱ마자요...노말ㄹ최고지않나요진ㄴ자 흑흑ㄱ인체ㅔ도 동시에ㅔ향상ㄱ되고!!!반크님ㅁ뭘좀 아시는구만!!!!크...!!!!😂😂😂 |

| ****oyusa 전에 어느 존잘님이 보쿠토 티에스한거 봤는데 핵이뻣어여! 가슴골반크고 허리얇은 타입이라고 써져있엇는데 아 표정도 갱끼발랄해서넘나 이뻣어여아아ㅏ쿠로는 라이트한 팜므파탈계 누님이엿음좋겟어요 |

| ****yeke95 싫어요 싫어...!!!😭😭 반크님이 금싸라기 연성들고 오실때까지 붙어있을래요!!!! |

| ****yeke95 헉....!!! 반크님 연성해오시면 1등으로 알티 마음 반크님 앓이 ? 해야하니까 탐라에 항상 붙어 있어야겠어요...!!!!😍😍😘😘😚😚 |

| ****yeke95 앗...!!!반크님 그려주세요...😍😍😍 뻔뻔 |

|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Sci_Archive: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Sci_Archive: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saira8218: KimYBonzo: 반크 조선의 위대한 과학 발전 역사 … |

| ****m_Hw_ 왜갑자기 이렇게 반크리가 보고싶은겆니까 |

| ****yeke95 앗 반크님 예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히히 저도 이런 분위기 진자진짜 좋아해서요번에 그려보네요!!! |

| ****yeke95 😂😂😂😂😂그쵸!!! 짐승조니까요!! 둘다 땅파는 녀석들이고!! 흫흑 화면에 안나와도 둘은 종종 만날게 분명해요😭 역시 반크님 사약을 아시는분😍 치얼스☆ |

| ****yeke95 걱정마셔요....이미 착한어른이되길
중딩때부터 포기했답니다😇😇 <<<스레기22
저 반크님이랑 착한새나라의 탈주닌자가 될래요 |

| ****yeke95 반크님 넘나 멋진....😎😎😎
존경스럽습니다 |

| ****yeke95 ㅏ앗 반크님사약력너무스게하셔 ,,,.,....!!!!! 😂😂😂😂😂😂 |

| ****yeke95 반크님 학교탈주하시는거에요?!?
원래 세상에서 제일재밌는게 학탈이죠😏
제 꿈은 탈주닌자가 되는겁니다💃 |

| ****yeke95 흑흑 타카아야... 많이 자급자족해요 우리.. 반크님 타카아야연성엔 반드시 >> ****nin >3< |

| ****yeke95 😭😭😭 흐어엉 저도 연성벌레가 돼서 반크님한테 영업하구 싶은데말이에요..!! 일어나 몸뚱이야!! 뒹굴 |

| 반크가 얼마나 골때리는 극우단체인지는 독도가 한국의 영토라는것 만큼이나 널리 알려질 필요가 있다능... |

| ****yeke95 헉헉 감사합니다..!!!!흐흐노래ㅐ듣자마자ㅏ넘 그리고싶어서 저지르게된....쿠일의도시최고....👍👍 감사합니다 반크님!!!😂😢💟💖 |
![[25~29 日本]닌설기
@pppdana_nin pppdana_n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57518700990464/ez7jQMKm_normal.jpg)
| ****yeke95 반크님도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

| ****yeke95 앗 입시중이셨구나 성공적으로 끝내시고 시간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네요..!!😍😍😍 반크님 화이팅😘😘 |

| ****yeke95 반크님 안녕히주무세요! 아야베꿈^-^ 👐🌌❤ |

| ****yeke95 시간..반크님 많이 바쁘시군여..😭😭 흑 덕질의 필수요소 시간+돈... 저는.. 시간만 많아서...... |

| ****yeke95 하하!!! 고럼요 저와 반크님을 이어주는 운명의 빨간실....😙😘😚😍 그만해라 |

| ****yeke95 이잉...반크님 제 맘 아시면서어...😍 하찮은 애교 |

| ****yeke95 헉 그런.... 괜..괜찮아요!! 반크님 시간 되실때까지 닌온은 계속 열리겠죠..!!!!😂😂 |

| ****yeke95 맞아요!!! 공감 1000% 아야베머리...진짜 어려워요 😂😂😂😂
그래도 반크님이 좋아해주시니까 많이 그려야지 헤헤...!!! 반크님:그러지마요 |

| ****yeke95 맞아요 서울 닌온도 있으니까 그때 즐겨요..!!!😂😂😂우주메이저장르 닌타마!!! 흑 부닌가서 반크님 생각을 할게요😍😍 |

| ****yeke95 맞아요 행사때마다 내가 설마 이돈을 다쓰겠어 하고 들어가서는 마음만 풍족해져서 돌아오는... 반크님 닌온 못가시는군요😢 그래도 대리수령있으시다니 다행이에요!!🙏🙏 |

| ****yeke95 😢😢😢 흑 반크님 반크님도군요 정말.. 텅장이 되는 슬푼데 이상하게 기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