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틧} 동네 흔한 백수형 패션에 최적화된 잭블랙의 야무진 뒤태~ 오오...... 무도 기대기대. : |

| 잭블랙 갓블랙 짇짜 오늘 무도 꼭봐야함 |

| 이번주 토요일은 잭블랙 봐야지~ 아무 약속 안잡아~~ 했는데... 회식...👹 |

| ****mudo: 무한도전 with 잭 블랙!
#무한도전 #잭블랙 #InfiniteChallenge #JackBlack |

| 잭블랙 무도라...한번 봐야겠음... |

| 잭블랙무도 보고싶닼 |

| 나는 그가 늘 잭블랙과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왔다. 외모면에서. 내 남자 디스하는거 아님. |

| 잭블랙 한국와서 고생하고 갔구나... |

| 뭐야 나이거 첨보는뎈ㄱㄱㄹㄱㄱㄱㄱㄱㄹㄹㄹㄹㄹㄹㄹㄱ다스베이더 정말 잭블랙이야...???기존영화에서 따온건가???ㄱㄱ |

| 잭블랙**** |

| 내일은 아침엔 #쿵푸팬더3
저녁엔 #무한도전
으로 #잭블랙 형님을 영접하는 날~~~ ^^ #kungfupanda3 #jackblack #muhandojeon |

| 잭블랙
"마시멜로우를 14개 먹었고 닭싸움과 베개싸움도 했다. 대단했다. 한국 사람들은 노는 법을 안다. 그렇게 정신이 없는데도 토크가 있었다"
"'무한도전'은 한국 최고의 Number one 프로그램이다. 한 번 체크해 봐라" |

| 이번 무도 잭블랙 편 보고싶은데 알바땜에 |

| ****rebi_he: 리트윗 무도 너무 기대된다!! 잭블랙과 무도라니 너무나 잘 어울려 형 미국 안가면 안돼요?하는 하하의 목소리가 벌써부터 들려온다 |

| 리트윗 무도 너무 기대된다!! 잭블랙과 무도라니 너무나 잘 어울려 형 미국 안가면 안돼요?하는 하하의 목소리가 벌써부터 들려온다 |

| 아 잭블랙 뭔데 귀여워? |

| ****g_stupid8 두근두근 잭블랙 그의 뱃살은 힐링 |

| 잭블랙은 무도 말고 터네이셔스 D 내한때 유스케에 나왔어야 했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 |

| 무도 잭블랙편 기대되네 |

| 캐나다에서 출시된 잭블랙 주연의 구스범스 블루레이 스틸북 실물 이미지. 뭔가 컬트 호러틱하다. |

| ****le6life: 어제 채널cgv에서 잭블랙특집이라며 걸리버여행기 나왔는데 진짜 황당하고 어이없는 설정인데 그래도 잭블랙이 하니까 웃기긴 웃겼음 카고반바지에 후드티에 꺼벙한 머리 진짜 테디베어같고 귀여워 |

| 어제 채널cgv에서 잭블랙특집이라며 걸리버여행기 나왔는데 진짜 황당하고 어이없는 설정인데 그래도 잭블랙이 하니까 웃기긴 웃겼음 카고반바지에 후드티에 꺼벙한 머리 진짜 테디베어같고 귀여워 |

| 160120 쿵푸팬더 레드카펫 -
#잭블랙 |

| 잭블랙 아저씨 무도 나와서 무엇을 했는지 기사로 다 봤다... |

| ****ujeongdot 아냐 우리 잭블랙 왔을 때 봤었는데!?!?! |

| ****gSil: 160120 쿵푸팬더 레드카펫 - #잭블랙 |

| 160120 쿵푸팬더 레드카펫 - #잭블랙 |

| 잭블랙 형 사진 복구했다 |

| 지난주 무도가 잭블랙 나오는건줄 알고 유료결제해서 보는데 이건 뭐...괜히 봤다. 아 하하 좋아했는데 정떨어졌어 왜 저렇게 얄밉냐 유재석도 얄미웠는데 광희가 편지 넣어줘서 통쾌 |

| 친구에게 영화표가 2장이 생겨서 공짜영화로 쿵푸팬터3 보고왔다..!!2탄이 좀 아쉬워서 3탄 그렇게 기대안했는데 꿀잼! 진정한 팬더..성공적..잭블랙아찌 목소리연기 너무 좋아 |

| 등뒤로 잭블랙 목소리 들리는데 이제 이거 포 목소리로밖에 안들림 |

| 티비에 잭블랙 나오는 걸리버여행기 하길래 보고있는데 닥터후 도나 배우가 여기도 나왔었네 |

| 걸리버 여행기 잭블랙
왕궁에 불이 났는데
오줌싸서 꺼주네...
청와대 에 좀 싸줘 ! |

| 아 낼 새벽 미팅이라 자야 되는데.. 잭블랙이 나와버렸다.. 몬잔다!! 참고로 난 스쿨오브락일 젤 좋아했다 |

| ****onsLuvZiho 잭블랙인가..?..나오는데개재미써최고 |

| ****5439 토욜은 무도에서 잭블랙님 보고... 일욜은... 쿵팬볼꺼다...... |
![[콘서트 못가는]달빛지훈
@Woozi_Moon12 Woozi_Moon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741782845595648/fBlkPFVW_normal.jpg)
| ****_0408 이번주 토요일에 무한도전에서 잭블랙나온데 |

| 무도 잭블랙특집 기대된다 되게 재밌을 거 같아 |

| 이번주무도에 잭블랙나오네 봐야지 |

| 미친 엘렌쇼 보는데 잭블랙이 엘렌쇼에서 무한도전 이야기하면서 엄청난 방송이라곸하니까엘렌이 다음시즌에 써먹을거라곸악너무웃곀 |

| 쿵푸팬더 역시 재밌어!! 😃 기다린 보람이 있다. 잭블랙은 포 그 자체 같음 타이거리스의 비중이 크지않아 아쉽지만 그래도 좋았다. 아빠가 적이 보낸 악역일줄 알고 계속 경계했어 |

| 흐음.. 포스터에 잭블랙을 적어놨구나.. 그럼 엄상현도 적어주지.. |

| 이번 주 무도에서 유재석이 잭블랙이랑 의사소통에 무리 없이 영어하면 시원스쿨 결제한데 |

| 잭블랙이 내한한다 - 무한도전 나온다 - 갑자기 터네이셔스D가 끌린다
- 운명의 피크 봄 - 아직까지도 메탈뽕에 빠짐 |

| 자막도 좋지만 더빙판을 보셨으면 조켔담 자막보느라 화면 놓칠수도 있으니깐... 더빙도 좋던데 듣기편하고 괜찮았음! 잭블랙 아저씨 목소리들으러 한번 더 갈거지만... |

| ****_Bab 오오 얼마전에 잭블랙보러 간적있어서 익숙하네요! 귀여워욥! |

| ****V: 1/28 목 채널CGV
06:50 매트릭스3:레볼루션
09:10 레고무비
11:10 사랑은타이핑중
13:20 신기전
16:00 이너프
18:30 트리플엑스
20:50 주말N영화550화
22:00 걸리버여행기★
23:40 블레이드3… |
![[강동원에 맛간] 포덕, 디덕 강코난
@d___a24 d___a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0848424726528/Ctu3lYAN_normal.jpg)
| 쿵푸팬더3 봤습니다! 2만큼 격정적이진 않지만 나름의 포대로 좋은 영화. 너무 뻔하지 않은 스토리와 지루하지 않은 가족애. 여전히 잘 살아있는 잭블랙의 포!♡ |

| ****_a: 아 잭블랙 일 넘나 열심히 하는 모습. |

| 1/28 목 채널CGV
06:50 매트릭스3:레볼루션
09:10 레고무비
11:10 사랑은타이핑중
13:20 신기전
16:00 이너프
18:30 트리플엑스
20:50 주말N영화550화
22:00 걸리버여행기★
23:40 블레이드3
1월 영화인 #잭블랙 |

| 잭블랙님의 목소리를 들어야한단말이다!!!<<<쿵푸팬더 보러감 |

| 잭블랙 짱웃곀 |

| 애 울려서 재우면서 흐트러진 멘탈을 잭블랙 사진 보면서 다시 부여잡아봅니다.. |

| 잭블랙과 무도라니 넘 흥분된다!!! 토요일!!!! |

| ****M 잭블랙의 인기때문인가.. 예전부터 엄청띄어주길래 얼마나가겠나 했는데 이정도였엌 |

| ****notailor 잭블랙 존좋... |

| ****notailor 한국사람인데 잭블랙 닮으거였냐곸 |
![[강동원에 맛간] 포덕, 디덕 강코난
@d___a24 d___a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0848424726528/Ctu3lYAN_normal.jpg)
| 내일 아침 7시 반. Cgv. 쿵푸팬더3. Imax. 생일콤보. 자막. 잭블랙. |

| ****js03 이번주에 잭블랙편이래여! |

| 오늘 네스프레소에 커피사러갔는데 조지클루니와 함께 잭블랙도 홍보영상에 등장 올 귀요미 미녀한테 마이 네임 이즈 자코모 블라코모라고 구라치고 |

| ****nstop: 잭블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