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negol
김무성이 출산율 높이자고 조선족 적극 수입하자고 주장하는건, 출산율 떨어지는 이유를 '가임기 여성들의 정신상태가 문제있다'고 생각한다는 의미겠지. 순진한 ? 조선족 젊은 여성 수입해서 임신 팍팍 시키자는... 김무성이 트럼프보다 똘기 몇등급 위다.
potato1219
****4: 김무성의 조선족에 대한 인식은...... 동남아에서 돈을 들여 신부를 구해오는 비도시지역에 있어 차라리 조선족이 동남아보다 낫지 않냐는 인식인듯한데... 이런 구조적 모순을 해결하라고 정치인이 있는건데... 진짜 저급하기 이를데…
pigmodo
****aenyeon: 여당 대표가, 청년들이 왜 결혼을 못하는지, 왜 애를 안낳는지에 대한 고민이 없다. 출산율 증대는 포기하시나? 김무성 “저출산 대책으로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
_NGooN
****anoha: 김무성이 해결책이라고 제시하는것들 보면 바다건너 도널드 트럼프와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음. 불법 이민자가 문제니, 다 쫓아내버리고 벽을 세우자는 인간이나 저출산이 문제니 일단 '무조건' 3명까지 낳아보고 안되면 조선…
pus74
김무성의 조선족에 대한 인식은...... 동남아에서 돈을 들여 신부를 구해오는 비도시지역에 있어 차라리 조선족이 동남아보다 낫지 않냐는 인식인듯한데... 이런 구조적 모순을 해결하라고 정치인이 있는건데... 진짜 저급하기 이를데 없다.....
rain6783
****Hwang6: ****945 ****ujoung 김무성씨,정녕 질과 깊이가 수준이 못되는 척박한 정치낭인같다.왜 조선족만이냐?정당대표 정치인 로서 지켜야하는 '금기'언급이다.누구나 자격되면 국민될수있다.미국서 벌어지면 당의 치명상은…
rain6783
****kfkd22: "****kye ****945 김무성 "우리 이민 정책은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쇼크 줄일 길 있다" 미쳤군 미쳤어 등신" ⬆⬆ 이기 뭐꼬? 김무성이 트로이 목마였군!!!

김무성 조선족 저출산 대거 받아들여야 위해 해결 대책 이재명 낳는 이민 뉴스 대책으로 miracle9813

From Twitter

sehyukjang
더민주냐 국민의당이냐 누가 제1당이 될 것인지가 궁금 새누리가 김무성 조선족 발언에 대한 적절한 해명이 없다면 선거는 이미 끝난 것이나 다름없다
sehyukjang
김무성 조선족 발언으로 새누리당이 20대 국회에서 제1당이 될 가능성은 완전히 사라졌다 김무성 자살골 고맙다 #김무성 #조선족
tilapia04
****6: 김무성 의원의 발언은 실제 외국인 여성을 대하는 한국의 정책방향과 상당 부분 일치하고, 오히려 그 발언에서 현실감이 떨어지는 부분은 조선족 언급입니다. 조선족은 이미 20여년 전에 한국에 결혼이주로 많이 입국해서, 올 사람은 다 …
cjttkfkd22
"****kye ****945 김무성 "우리 이민 정책은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쇼크 줄일 길 있다" 미쳤군 미쳤어 등신" ⬆⬆ 이기 뭐꼬? 김무성이 트로이 목마였군!!!
nothingtohurt
****n01322: 김무성 대표는 출산율 저하의 대책으로 조선족을 대거 받아들이자고 망발을 했는데 날로 늘어가는 조선족들의 흉악범죄로 불안에 떠는 국민들은 눈에 안 보이나보다 대림동은 가봤나? 보수진영 에서도 욕 먹는데는 다 이유가있다
210ji
김무성은 조선족을 무시한 발언인건가? 한국인을 무시한 발언인건가? 아님 둘을 싸잡아 무시한건가? 한 나라의 여당 대표쯤 되는 인간이 이렇게 생각머리가 없어야..
9514080
****m99: 조선족 수입으로 저출산율을 낮추자는 김무성, 이게 제정신이라면 도저히 할 수 없는 발언이다. 정신건강에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살아온 환경자체가 한국인의 그것과 전혀 다르기에 가능한 것이다. 친일부친의 탓이 클 것이다.

sungjoo1106
****48: 저출산 문제를 조선족으로 해결 하라는 김무성 요즘 헛말이 난무하는데 있는 손녀나 잘 돌보이소
rrrop017
****108: 김무성왈 울나라에 아이들이 많이 태어나게 하려면 조선족여인을 많이 데려와야 한다니 정신세계가 참 박댓과 동일선상은 맞는듯 이런사람들이 댓통과 당대표라니 나라꼴이 이런게 이해는 되는군
Ensi_Fanatic
기록용 오늘의 타임라인 키워드: 김무성 저출산 조선족 발언
KR_Nanoha
김무성이 해결책이라고 제시하는것들 보면 바다건너 도널드 트럼프와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음. 불법 이민자가 문제니, 다 쫓아내버리고 벽을 세우자는 인간이나 저출산이 문제니 일단 '무조건' 3명까지 낳아보고 안되면 조선족 들여오자는 인간이나.
marsisares
****uho: 새누리당 대표 김무성 "저출산 해결 위해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 지금 '다음'에서는 '김무성 조선족' 뉴스 실검 1위네요...
otachizco
****32: 김무성 대표는 “우리에게는 조선족 있지않느냐”고 적시하며 ... ... 조선족은 기본적으로 중국인입니다... 무성씨... -_-;; 지금 세대는 아예 성장해온 문화기반이 틀려요...
dhum97
****959: 김무성 “저출산 대책으로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 한단다” 여당 대표 인식이 이따구다.
kyung16949
김무성 저출산 대책은 조선족!! 이정도면 올해 코미디 대상은 김무성이 받는 걸로!!!
ssolmoroo
김무성이가 조선족을 데려다 인구수 맞추든, 박근혜가 재벌-수구세력들만 배부르게 해주든, 그 모든 것은 국민이 선택한 결과다. 현재진행형으로 대놓고 국민 핍박하고 일을 추진해도 조용한 아침의 나라이니까.
llcube
김무성, “저출산 대책, 조선족으로” 입 다물고 있으면 정상인처럼 보일까 봐서 계속 입을 열어 자기 정체성을 스스로 까발린다.
Sse8208Www
****hani68: 김무성이 소원대로 조선족을 대거.."점진적"으로 한국에 들어오게하면 새누리당에게 무엇이 유리할까요? 안 그래도 투표율 낮은데 분명 우리동포니까 투표권 주자는 개같은 법을 통과시킬게 뻔함 투표안하는 조선족 200만이라면…
cndjrsu
****945: 김무성 "우리 이민 정책은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쇼크 줄일 길 있다" 미쳤군 미쳤어 등신
nabi108
김무성왈 울나라에 아이들이 많이 태어나게 하려면 조선족여인을 많이 데려와야 한다니 정신세계가 참 박댓과 동일선상은 맞는듯 이런사람들이 댓통과 당대표라니 나라꼴이 이런게 이해는 되는군
sungho529
김무성~~조선족 발언 뭐냐~~참 개념없내~~저런 사람이 대통령 후보라니~
015B015B
김무성의 조선족 영입 발언에 중국 정부가 정식으로 항의하길.
glelifes
김무성이 말한 저출산 대책이 조선족을 대거 받아야 한다고? 하아.... 이거 뭐...
un_non_null
****ezero: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저출산 고령화로 인한 인구 감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국동포 이민을 대거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 조선족들하고 부대끼며 살지 않으니까 이런 소릴 하는거야.
kokinolykos
****uor1 김무성은 자국민을 개돼지 취급하는 것같아요. 조선족 끌어들여 출산률을 높이겠다는 말까지 나오니.. 위험한 인물인 것같아요.
TRIADICANO
sns상에는 김무성=트럼프 라는 설이 심심치 않게 보임. 이번 '조선족 유입' 발언은 나름 정치적 수를 둔 것으로 보이는데, 대중의 반응이 의도대로 흐르지 못했고 오히려 낙인효과를 준 듯. 팬덤층이 형성되지 않고, 정치적 명분획득도 연달아 실패 중.
piorezero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저출산 고령화로 인한 인구 감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국동포 이민을 대거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 조선족들하고 부대끼며 살지 않으니까 이런 소릴 하는거야.
Ch0_c0_
****dpdy: 김무성의 ‘조선족 이민 적극 받아들여야’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왜 하필 조선족이냐’이다.그는 한국을 더 살기 좋은 사회로 한 단계 끌어올리는 대신 현재 한국사회의 가난한 사람보다 더 아래 계급을 새로이 만들 생각을 하고 있…
dksldpdy
김무성의 ‘조선족 이민 적극 받아들여야’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왜 하필 조선족이냐’이다.그는 한국을 더 살기 좋은 사회로 한 단계 끌어올리는 대신 현재 한국사회의 가난한 사람보다 더 아래 계급을 새로이 만들 생각을 하고 있다.
miracle9813
#이재명 #성남시장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의 '#출산대책'에 일갈... 이재명 " 대한민국 집권당 대표의 출산대책 수준이...성남시 공공산후조리원 방해나 마시지요"
zaupak39
****hosunilbo 김무성의발상은 무책임한것이다 조선족은 공산주의사상이 깃들여져있기 때문이다 그들을 분석해보라
kwonccii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저출산대책으로 조선족 이민을 이야기했다지요. 참 안타깝습니다! 이것이 집권여당의 대책입니까! 저는 육아보육 국가책임법을 제정하여 보육대란을 해결하고 저출산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원주갑 권성중
znergalz
출산율이 낮으니 조선족을 받아 들이면 된다고.. 이게 근본 원인을 해결할 생각이 없는건가 김무성은?? 조선족 특히 오원춘 같은 사람을 잊은건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