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잭블랙 내 현실 이상형데스 어흐휴 오빠 |

| 잭블랙 블랙이 형 흐에에엥유 잭블래애애앵애ㅐㅐㄱㄱ규 |

| 무돜 잭블랙
재밌겠닼 |

| ****icfox916: 헐 잭블랙 한국 입국했어 이 추운날 반팔을 입고 |

| 무도에 나오는 잭블랙이 그 공항에서 샤이니랑 사진찍은...? |

| 잭블랙과 무도 기대된다 |

| 아 실검에 잭블랙떴는데 엠블랙으로보고 순간 1초 흥분 긴장... 기분이 세상을 날아갈것같았다.... |

| 무도에 잭블랙 나오니까 생각나는 건데 몇년 전 무한상사특집에 로다주 나올 수도 있었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그게 진짜라면 넘나 아까운 것이다 국연 최애와 해연 최애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었는데 흑흑 |

| ****45: 우울한 새벽엔 즐거운 사진을 보자잭블랙 |

| 잭블랙인가 |

| ****mudo 잭블랙이 부르는 "Space boy"한번들어보세요~반전매력있어요 |

| 잭블랙X무도를 기다리는 것으로 다음주 한 주 버텨내리. |

| 아아ㅏㅏ 얼마전에 탐스퀘어에 쿵푸팬더 레드카펫하던데 그게 잭블랙이었나.... 나는 왜 집에갔나... |

| ****beller 잭블랙 나온다던데 볼까 |

| 무한도전 with 잭블랙
위화감 0도 없음 |

| 무한도전 잭블랙 편. 레전드 등극이 예상된다. |

| 공포의 황금피크란 영화 아는 사람있나? 잭블랙 주연 코믹과 감동 |

| 잭블랙 왔네 만나고 싶다 |
![[메인트윗!] 바퀴에요!!
@krq0602 krq060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89538107195392/xtHAHu_W_normal.png)
| 오 다음주 무도 잭블랙..!!! |

| 다음ㅁ주 잭블랙이라니!! |

| 아 잭블랙 아저씨 너무 커엽다 껴안고싶음 |

| 예고에서 잭블랙 멈나 기대되는데 역시 본편보면 어그로일것 같은 느낌은 왠지... |

| 오늘 잭블랙 나오는줄 알았는데...흑흑 |

| 잭블랙 무도 멤버인줄 |

| 잭블랙은 그냥 무도 멤버 같구만. 레전드편 나올거 같어 |

| ****st722 곤오빠! 다음주 무도에 잭블랙님 나오신대요~ 오빠 그분 팬이시죠?! 본방사수하세욧!^.^ |

| 잭블랙 넘 좋아 담주 무도 기대된다 |

| 담주 별다른거 없으면 임팩트는 잭블랙밖에 없겠군 |

| 담주 무도 잭블랙 나오는구낰ㄱ |

| ****ays: 잭블랙 무도 원년멤버느낌 |

| 잭블랙은... 담주 나온대... 근데 오늘자 무도 넘 잼ㅁ성어 |

| 그리고 예상대로 잭블랙은 다음주...킁 |

| 헐 잭블랙 나온대 담주 꼭봐야지.... |

| 무도 잭블랙편 빨리 보고싶다 |
![[커미션] 타츠마의 버네널
@Whatup_Banana Whatup_Banan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850567922659328/IX7yviRc_normal.jpg)
| 헉 무도 다음주 잭블랙나온다 ㅁㄴㄹㄴㅁ |

| 담주 무도 잭블랙 넘 기대 |

| 잭블랙 뱃살 보듬보듬ㄹ하굿싶어 |

| 담주 무도 잭블랙 나오는구나..
여행때문에 못본다는게 아쉽다.. |

| 잭블랙 나오는줄 알고 무도 봤는데 잭블랙 다음주에 나온단다 삼대천왕 보는 기분이었다.. |

| ****eat_chicken: 잭블랙 닮았다 |
![[안단테/그-1] 달(月/ダル)
@LunaLenford LunaLenfor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089222595227648/ZmzIBYe6_normal.png)
| 아 맞다 무도 오늘 잭블랙이었지?!?!?! |

| 헐 무도 다음주에 잭블랙나옴 |

| 담주 무도 정말 기대된다!
#잭블랙 |
![▶◀ The유키 [+문재인]
@gustnaka0226 gustnaka02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786489749987329/fmkw-2zi_normal.jpg)
| 아 대박! 다음주 무도에 잭블랙!! 예고만 봐도 재밌다 |

| 미친 잭블랙이라니 |

| 잭블랙 날 가져요! |

| 담주 무도 잭블랙 호예ㅔ |

| 아 무도 오늘 진짜 너무 재밌게 봄너무 웃어서 배아팤큐다음주 꼭 봐야지...잭블랙볼거야... |

| 잭블랙이랑케미오진다 |

| 무도 잭블랙ㄷㄷㄷㄷ |

| 심지어 다음주는 잭블랙 특집이얔 |

| 다음주 잭블랙 무한도전 |

| 잭블랙 진짜 넘 유쾌해 |

| 아 잭블랙 대박!!! 잭형~~~~ |

| 잭블랙 대박이다 |

| 무도 잭블랙 편 예고만 봐도 존잼 |

| 다음주 무한도전… 스쿨오브 락 즐거울 락 … 잭블랙 편이군… |

| 잭블랙 왜 내한했나 했더닠 무도나오시려곸 |

| 잭블랙 위화감없어 쌤해밍턴같은느낌 |

| 잭블랙 완전 기대 |

| ㅏ.. 잭블랙 편은 예고만봐도 흥부자가 된 것 같은 기분이다. |

| 담주 무도 잭블랙 본방사수한다 |

| 잭블랙편 너무 기대된다 |
![D-26]HнunN
@marvel_areyhun marvel_areyhu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33198997798914/f_Ottw5o_normal.jpg)
| 잭블랙 무도 결국 담주잖아-_- |

| 개쩔ㅂ진짜잭블랙이나와!!! |

| 잭블랙형 미국안가면안돼? |

| 잭블랙 JB가 인간화된거같애 |

| 잭블랙 미치겠다 위악감 0 |

| 무도 예고편 잭블랙왜케 웃기냨ㅈㄴ 위화감 제로얔동네삼촌같이 익숙하냐 왴 |

| 다음주 무도 잭블랙 !! |

| ㅁㅊ 다음주 무도 존잼이겠다 잭블랙 오빠 |

| 잭블랙!!!!!!!! |

| 와 다음화에 잭블랙 나온다!!! |

| 담주 잭블랙기대된다 |

| 무한도전보는뎈잭블랙 너무 귀여웤다음주기대된다 |

| 아놔..잭블랙 계속 기다렸는데 다음주.........-___- 하아.... |

| 잭블랙 예고편만 봐도 우꼌ㅌ |
![[커뮤뛴다!]vvCapella
@chlrudtjs368 chlrudtjs36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80721138053120/CHmLkyHc_normal.png)
| 잭블랙씨 |

| 다음주 잭블랙 나오넼 |

| 잭블랙 엄청 자연스러웤 |

| 아 무도 미친
잭블랙 |

| 예고편 보는데 잭블랙 대박이네 |

| 잭블랙 |

| 잭블랙 미친예고만봐도 웃김 |

| 잭블랙 무도떳엌쩐닼 |

| 그럼 엑소 여름에 나오는건갘아나 잭블랙 |
![[과자연합]막콘D754번대간다 동그리
@dong_geul_328 dong_geul_3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886996531261440/PIDKZnYU_normal.jpg)
| 아 미틴잭블랙 정형돈옷입음 |

| 무도 잭블랙이라 |

| 잭블랙 다음주에 하는구나 |

| 담주에 잭블랙 나오는구나 기대된다
잼써보여 |

| 다음주 무도에 잭블랙 나와옄 |

| 헐 잭블랙 |

| 아 잭블랙을 무도에 데려갔어 |

| 잭블랙은 담주였구나. 그것도 모르고 계속 기다렸자나 |

| ㅁㅊ 잭블랙 기대된닼 |

| 잭블랙 그냥 무도멤버아님? |

| 잭블랙 형돈이얔 |

| 담주 무도에 잭블랙 나오네 |

| 잭블랙 무도 원년멤버느낌 |

| 헐 담주 무도에 잭블랙 나윰ㅌㅌㅌ |

| 할 잭블랙 카와이 |

| 으어어어어어어 무한도전 2016 에도 존잼일듯 잘 부탁해요 2016 도 잭블랙이래 담주엔 |

| 오믈 무도 꿀잼이였닼다음주 잭블랙..! |
![[디페H8/커미션✌] 루야
@ruya_titan ruya_tit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522249747542016/D2FuInLl_normal.jpg)
| 잭블랙 다음주 |

| 잭블랙 형돈이형 옷 입은거닠 |

| 잭블랙 다음주 넘 조은것~ |

| 아 예고만 봐도 웃겨 잭블랙 |

| 와 잭블랙형 |

| 아 잭블랙 좋은데 무도는 게스트 부르는거 싫엉.. |

| 크으 잭블랙 무도 진짜 기대된다 |

| 헐미친잭블랙나와??? |

| 잭블랙나왘와 대박 |

| 잭블래규 |

| 아..제발..잭블랙데리고 저런짓하지마 니ㅏㄴㄹㄹㄴ............... |

| 다음주 잭블랙이네 워훜 빠르다 |

| 잭블랙ㄱㄱ |

| 미친 잭블랙...다음주 닥본사요... |

| 다음주 무도 잭블랙나오네 |

| 미친 잭블랙 재밌겠다 |

| 잭블랙???????! |

| 잭블랙이다 |

| 헐잭블랙대박 |

| ****yo11 잭블랙나와.. 흐엉 |

| 헐 잭블랙 나온거 진짜야??? |

| 헐 잭블랙 무도 |

| 미친 잭블랙 |

| 잭블랙ㅌㅌㅌ |

| 잭블랙! 0 |

| 잭블랙나오눈구나!!! 대박 |

| 오 잭블랙 무도에도 |

| 헐 잭블랙.... |
![[맏며느리즈] 디른
@DIREUN_0 DIREUN_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29043446984705/kAmleVWh_normal.png)
| 담주 무도 잭블랙 나온대요 |

| 잭블랙 개좋아 |

| 잭블랙은 담주엿군 담주도 보자,,,,, |

| 담주잭블랙이네 바야지 |

| 헉 잭블랙 |

| 헐 잭블랙 헝 미친 |

| 미친 무도에 잭블랙나와????? |

| 헐? 잭블랙? |

| 허 잭블랙 |

| 잭블랙❤️ |

| 잭블랙 귀여웡 |

| ****qllppppp ****eoYul 잭블랙 쌍박!! 빠빠바~빠바바바~빠바바 |

| ****uuu503 아 오늘 잭블랙편 아닌가 |

| ****uuu503 잭블랙 때리기라도 함? |

| 잭블랙 다음주에 나오겠넹~ |

| 오늘무도 잭블랙나옴 ? |

| 오늘 잭블랙나온다고 안했나
평소 무한도전 안보는데 지금 틀었네
언제 나오지 |

| ****2_ 잭블랙 뒤태 보세욬넘나 친근한빼박 무도멤버 아니냐구욬 |

| 잭블랙때문에 간만에 무도 본방사수하는데 잭블랙 안나왘근데 다른편도 욱곀 |

| ****0114_K 아 잭블랙 진짜조아여 무도에 잭블랙 나오는것도 넘조은..... |

| ****2_ 근데 이거 금방 끝날 것 같아옄잭블랙 쪼금 나오곳 끝날 것 같은 |

| 잭블랙이 벌써 무도에 나올리가. 찍은지 얼마나 됐다고.... |

| 무도 잭블랙 재밌냥 |
![[올콘] 호올스
@infinite_halls infinite_hall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548231747903488/_Lm23ZmP_normal.jpg)
| ****un0902 ****h_0605 잭블랙 안 나와...😢 유진이 나와? 꺼야지... |

| 잭블랙 나온다고해서 보고있는데 여태 안나와서 슬슬 빡친다. |

| ****mudo ****mudo 헐 진짜 잭블랙이다ㄷㄷ |

| 잭블랙 보려고 이 재미없는.. |

| 잭블랙 안나옴? |
![[올콘] 호올스
@infinite_halls infinite_hall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548231747903488/_Lm23ZmP_normal.jpg)
| ****un0902 ****h_0605 오늘 무도에 잭블랙 나오는즐 알았는데...😢 |
![[10만트윗 잉여] 라떼
@Now_a_Newday Now_a_Newd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809877851672576/K_wYPxpf_normal.jpg)
| 잭블랙 특집 오늘 아니고 다음주인거같다. 오늘 재밌네 |

| 무도에 잭블랙 |

| ****nfield 그치 잭블랙 누구야 rzlno인가 |

| 잭블랙다음주구나 |

| 잭블랙 이번 주인줄 .. |

| ****iusM 잭블랙 오늘 바로 나와요? |

| 잭블랙×무도 기대된닼 |

| 무도 진짜 잭블랙나온닻ㅌㅌㅌㅌㅌㅌ미티치닌ㅌㅌㅌㅌㅌㅌㅌㅌㅌ |
![[시한부]눈팅
@GGAF_NT GGAF_N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3516647759872/gZQyWSUw_normal.jpg)
| ****_______ ****nging0419 음 잭블랙은 담주구나 |

| 잭블랙 정형돈 옷 입고 나왔네 |

| 어 뭐지 잭블랙 무한도전 다음주야? |
![[시한부]눈팅
@GGAF_NT GGAF_N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3516647759872/gZQyWSUw_normal.jpg)
| ****_______ ****nging0419 잭블랙 |

| 무도에 잭블랙 나오냐 |

| 잭블랙나오네
몇주만의 본방시청인지...
아니 두달만인감 |

| 와!!! 무도에잭블랙 오늘나오나!!??? 개쩐다..=ㅁ= |

| 글고보니 오늘 무도애 잭블랙나옴? |

| 무도에 잭블랙 나와 |

| 잭블랙 형도니 분장 했네 |

| 오늘은 잭블랙 무도에 안나오나보네 |

| 잭블랙 너무 귀여워 |

| 미친 무도 잭블랙 예고만 봐도 웃김 |

| 헐 무도에 잭블랙나옴 보아하니 형도니 코스프러같은뎈 엌 |

| 잭블랙 무도... 볼수있을까 맨정신으로 |

| 다음주 무도는 잭블랙이구나-!!!! 예고만 봐도 흥겨움 |

| 잭블랙 정형돈 캐릭터 승계하는건가 |

| 와 미친 잭블랙 진짜 나오나바 |

| 와 무도에 잭블랙몰랐어 |

| 잭블랙만 보면 ㅅF이니 생각나구여... |

| 잭블랙 얼굴만 봤는데 빵터졐 |
![[10만트윗 잉여] 라떼
@Now_a_Newday Now_a_Newd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809877851672576/K_wYPxpf_normal.jpg)
| 오늘 무한도전 잭블랙인갘 |

| 미친 오늘 잭블랙 안나와....?
드으으앙아어어아아우 |

| 잭블랙 형돈이 의상 입고 나오네 저 의상은 뚱보들을 위한 의상인가 졸귀 mm |

| 으악ㄱ잭블랙ㄱ졸귀 |

| 내가 볼땐 광희는 잭블랙 잘 모르는거 같다 |

| 잭블랙 하씌.ㅈ넘 귀여워 |

| 잭블랙 넘 귀엽다 |

| 무도에 잭블랙 나온다 끼룩끼룩
고로 종현이 보고싶다 종혀나 |

| 윽ㄱㄱㄱㅅ잭블랙 |

| 흐흑 잭블랙신난다 |

| 잭블랙...형돈이 코스프레?! |

| 아 잭블랙 벌써부터 기여워 |

| 아나 잭블랙넘조앜 |

| 무한도전 잭블랙 나오네 |

| 미친 잭블랙 존ㄴ나규ㅣ여워 |

| 헉 마자 오늘 무도 잭블랙나옴? |

| 오늘 잭블랙인가 무도 |

| 오늘 무도에 잭블랙 나옴??????,,,,?????????? |

| 오늘 잭블랙 나오는건가? |

| 오늘 무도에 잭블랙 나오는거 진짜려나.. |

| ****mudo 이번에 잭블랙 나온 구스범스 재밌음 역시 잭블랙👍👍👍!!!! |

| 오늘 행운의 편지인데 잭블랙 놓치는 줄 알고 약간 슬플 뻔.. |

| ****hobia: 무도 잭블랙편 #스포주의 |

| 무도 잭블랙편 #스포주의 |

| ****mudo 잭블랙 언제 나오나요? |

| 잭블랙 닮았다 |

| 우아 오늘 잭블랙나오는건가 |

| 아 나 지금 졸ㅏ라 잭블랙 같다 |

| ****mudo 헐 잭블랙ㄷ ㄷ |

| 오늘 무도가 잭블랙인가 |

| ****mudo 오늘 잭블랙 나오ㄴ곤가?? |

| 호에에에 무도에 잭블랙이라니 |

| 잭블랙 졸커여웤개귀옄 |

| 쫌만 하고 집에갈까.. 무도 잭블랙 나오는거 오늘인가.. |

| ****cial_LVLZ 헉 잭블랙 아니에요... 러블리즈다 |

| ****yaharuya 잭블랙 너무 좋은데 빨리 보구싶어요~~~~ |

| ㄱ말고 잭블랙이 식스맨이구만 |

| 만에하나 무도멤버중 누군가가 잭블랙에게 두유노 싸이? 를 묻고 이어 잭블랙이 긍정하며 강남스타일 춤을 추자 멤버들이 기뻐하며 마이프렌즈! 라고 외치는 시츄가 벌어난다면 전 망설임없이 뛰어내리겠읍니다 |

| 역시 무한도전은 레전드.. 오랜만에 본방 볼 수있다 ;
잭블랙 꿀잼이겠다ㅏㅏㅏ |

| 잭블랙이 배우였는지는 몰랐는데 |

| ****jonghyun90: 롹스타냐고 묻길래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자기도 롹스타라고.... 잭이라고....
알유 잭?!? oOo?!?!?!?!?
잭블랙!?! 스쿨오브롹?!?!?!?
감히 예상도 못했.....
내한 공연이 있다네요!! ht… |

| ****jonghyun90: 헐 공항에서 잭블랙봄..................... |

| 그래서 잭블랙 무도 언제 방송이냐뇨😵 |

| ****llet_: 아니 무도 잭블랙 썸네일 보고 조금 흠칫햇다 |

| 오늘 방송이 아닌걸까...?
#무도 #잭블랙 #언제야? |

| 으아아아 잭블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