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_ower: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는_트친소
B1A4, 마마무 / 김윤석 강동원 이정재 황정민 박성웅 조진웅까지 골고루 좋아합니다..사실 기뮨 1% 더 좋아합니다 / 신른 + 우치화담 + 준호범신 + 완득 동주 뭐 화이석태까지..… |
![[시그널+기뮨+참치 영업사원]힘포
@B1A4P_ower B1A4P_ow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34961418145793/Qjnt36B0_normal.jpg)
|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는_트친소
B1A4, 마마무 / 김윤석 강동원 이정재 황정민 박성웅 조진웅까지 골고루 좋아합니다..사실 기뮨 1% 더 좋아합니다 / 신른 + 우치화담 + 준호범신 + 완득 동주 뭐 화이석태까지.. / 글러입니다 링크올려요 |

| ****dada22: 이재한&차수현 잠깐 나왔는데도 케미가... 재한선배 살려줘요 지눙조
시그널ep1 #조진웅 #김혜수 |

| 조진웅 조진웅 조진웅 |

| 조진웅 |

| ****hide_17 하하ㅏ하 당연 조진웅이죠하하ㅏ하ㅏ |

| ****dde ****_S2 오늘 조진웅순경 이 느낌인가요??? 기대 |

| ****iing: 이 기사 웃김조진웅 무릎 위 벌레에 시강당한 강동원, 하정우 |

| ****nkka 나 ㄱ거 봐야돼..조..조진웅님이 나와....허우어궇헉 |

| 마지막에 1화랑 다시 이어질 거 같은데...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병원 가지 말라 했는데 그 말 안 듣고 병원 가면 죽고 계속 이어지고 안 가면 이제훈이 조진웅하고 무전했던 기억이 없어지는 어느 쪽도 슬프다 |

| ****s_gaho 히힛 조진웅씨 많이 나와줬음 좋겠어요..!!! 혜수언니는 넘 이뿌고남주는 연기가 도대체 왜그럴ㄹ까요..😐😐 |

| ****flow 나 조진웅 왜 결혼하셨냐며 엉엉 |

| ****chelsea 혜수누님과 조진웅을 믿고 다시 봐야겠군요. |

| 조진웅이가 어벙벙한 연기하는거 너무 귀여움 님들 시그널 보세여 재밌어여 |

| ****doong_0116 갑작 질문 조진웅 VS 수화 ^^
이거 넘 뻔하네요 ^^ |

| ****nah__95 그니까아 그냥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조합이 넘나 좋아... |

| 조진웅 존멋탱olcr |

| ****29_ 맞아 진웅님... 조진웅...!!!!!!! 연기도 다잘함 핵이야.. 조연도 연기 잘해 |

| ****_iiro 제 말이요 조진웅 넘나 귀엽구요아 진짜 최고 |

| 조진웅.... |

| ****b0922 재미써??? 김혜수언니와 조진웅 대박이라며,,, 볼까 |

| 시그널 재미쪙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말도 안되는 캐스팅♡ |

| 시그널 보면서 닥터후의 향기를 느낀 건 나뿐만이 아닌가보다 조진웅 재생하면 안됩니까 |

| ****dus0613 나 바보야... 이제 이해했어.. 그 조진웅이 왜 이제훈이 박해영경위라는걸 알았을까 무전할거라는건 어떻게 알까했는데 이미 과거에서 무전을 하고온 조진웅이라 그런거엿어.. 아까 의문이엿는데..대박.... |

| 조진웅 졸라 잘생겼다 김혜수 졸라 예뿜 |

| ****akloss77: 아유~ 조진웅님 왜이케 귀여우세요?
#시그널 #이재한 #조진웅 |

| ****h_h 저도 장르물 보고 싶었는데 기대돼여 시계 교차해서 보여주다가 조진웅이랑 무전 연결할 때 소름이었서욛ㄷㄷ |

| 시그널에서 조진웅 죽었거나 실종된 사건도 해영이가 해결하려나... 그럼 미래도 바뀌어서 현재에도 살아있고 그런ㄱ건가.... 사실 쓰리샷이 보고싶어서... |

| ****shuu 티비엔에서 ㅅㅐ로하는 드라마인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나온데여. |

| ****doong_0116 조진웅은 ,,,아자씨가아니라,,,옵빠다~~~,,^^ |

| ****_00theri ****ng_baka20 조진웅 존잘입니다 약간 시간흐름이 독타후같습니다 존잼 조진웅 잘생김 조진웅!!!!!! |

| ****_S2 미쳐써 낼도하나 진짜 대박 조진웅 존멋 |

| ****mjung: 시그널 조진웅이 너무 잘생겨서 집중이 안된다 아 뭐 저렇게 잘생김 |

| 시그널 대미친.. 졸라잼따 어제 첫방에서 조진웅이 이제훈한테 처음 무전할때 박해영경위보고 왜 선일정신병원 오지말라했냐고 물어본게 오늘 딱이해됨.. 다 알고나서 시간흐른담에 다시 그때가되면 조진웅이 거기에서 죽을거알고 이제훈이 가지말라한거구나...뷰ㅅ |

| 시그널 재미있다...
조진웅 너무 좋다 |

| ****kmhm 그러니까 저건 AB세계 나뉘었다기보단 이재훈이 200×년도 조진웅을 먼저 만나고 그다음 198×년도 조진웅이랑 무전을 했다는거고.. 경기연쇄살인 사망자가 될뻔한 여자를 찾아서 미래에 영향을 미치고 그게 8차살인이 아니라 미수가 된거지 |

| 갠적으로 조진웅이 안 죽진 않을 듯... 조진웅이 죽어야 이제훈하고 만나는 거자너...88 반복될 거 같은디 |

| ****s1129 김혜수,조진웅,이재훈이면 말 다 한거 아닌가..핳 |

| ****l_ 그거 한명씩살려내는거보고소름돋앗어요나중에 조진웅도살려낼것같아요!!! |

| ****kmhm 죽은 조진웅은 이미 이 무전이 이재훈이랑 통한다는걸 알고있는거임. 그니까 이재훈을 경위님이라고 부르는거고.. 죽은 조진웅이 그걸 아는 이유는 이미 조진웅은 경기연쇄살인때부터 이재훈의 무전을 받아왔다는거. 그니까 과거에서부터 쭉. |

| ??? A세계 B세계...? 저게 아니지 않나.. 죽은 조진웅이 자기를 설득시키라고 했으니까 결국 오늘 이재훈이랑 연쇄살인 무전을 했던 조진웅은 죽은 조진웅의 과거 아님? 결국 과거로 빽한거지.. 이재훈의 시간은 그대로 흘러가는거고 |

| 헐미친 소름 곰곰히 생각하다가 또 문득 깨달음. 조진웅의 첫무전이 이거였음"왜 나보고 여길 오지 말라한겁니까?" 그니까 이제훈은 거기가면 조진웅이 다친다는걸 알고 말린거지 와대박 |

| ****309_ 시그널 첫방하기 한참 전부터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이래서 기대하고 봨ㅅ는데 기대할 가치가 있는👍.. |

| 좀 섣부른 감상이지만 지금 드는 생각으로는 무전을 통해서 앞으로 이재한의 결말을 바꿀 수도 있지 않겠는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조진웅 김혜수라니 따로 두분이 로맨스를 찍어줬으면 싶을 정도로 기대되는 조합이다 너무 좋잖아... |

| 언젠가 조진웅이 사라질수밖에 없었던 과거와 현재가 마주칠텐데 그때 너무 슬플꺼같다 |

| 시그널 조진웅 나올때마다 넘 슬퍼 |

| 시그널 1, 2회 연달아 보았다. 아오, 대박! 작가가 천재인가봐. 조진웅씨는 언제 저리 훈남이 된건지. 혜수님은 대체 어쩌자고 저리 멋진 건지. 다만 이제훈씨가 조금 붕 떠보여서 아쉽. 응8 끝나니 치인트랑 시그널이 들어왔네. tv 산 보람이 있당. |

| 와 대박 1화때 이제훈이 주운 무전기가 옛날 조진웅이 쓰던 무전기 같은 무전기 아니냐곸 개소름 |

| 조진웅 아찌 멋졍 |

| ****bb11 첨은 조진웅이 도와주고.. 기록바뀌고 시간맞춰보고 타디스다이어리생각나고.. 서로 시간이 반대로 가니 리버 근데 궁금함 |

| 솔직히 제복입은 조진웅이라니 이건 비터님 뒤지라고 입은 의상입니다 |

| 진짜 내가 결혼을 고양이랑 할 생각이지만 조진웅 같은 아저씨면 난 바로 사랑에 빠질 거야... |

| ****ogy24 ㄹ.... 대가가 조진웅이라면....다메....흑흑 피 흘리는 거 너무 멋졌다.... |

| 조진웅이 날 설득시키라고 했던 말 이해가 안갔는데 오... 소름 |

| 시그널 존잼..조진웅 아찌 왜이렇게 멋있어요?..
멋있다 잘생겼다만 백번 넘게 말한둡ㅅ..시그널 짱
#시그널 |

| 나 시그널 이해안가 말려달라는게 무슨 의미지?조진웅 89년 자신을 말려달라고 하는건가 ㅁ야 |

| ****hui07 수사극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판타지 미스테리 수사극...? 독타가 조진웅 옆에서 계속 도와주나봐 |

| ****PEN_ER650mg: 조진웅이 까만 제복에 모자까지 갖춰쓰고 얼빵한 연기를 한다 개최고 |

| 시그날 2화 명대사 "키는 185 정도에..." 조진웅만세만만세! |

| 내용도 진짜 흥미진진하다. 간만에 흥미붙이고 볼만한데 시간대가 너무 애매함. 최대한 재방을 활용해보겠지만 재방 시간대도 애매해... 늘려줘...조진웅을 더 보고 싶은데 부족하니까 뿌리깊은 나무를 보기 시작해야겠다 2월은 뿌나로 간다 |

| ****16: 엄마가 같이 시그널보고나서 조진웅같은 남자 사위로 데려오라는데 저도 그러고 싶슾니다 어머니... |

| 조진웅 배우님 너무 청순하게 나오신다..... 최고야 아니 성격말고 |

| ****__e 아그니까 ㄹ존좋맨조진웅❤😍❤ |

| 헐미친 시그널 너무 재밌는거 아님!?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말해준 범행 장소 때문에 과거가 바껴서 미래까지 바뀌는거 진짜 보고 헐 했음 미수에 그치고 다른 범행이 생기다니.. 게다가 이번에 나온 사건 보니까 살인의 추억 생각나던데..! 작가 진짜 천재다 |

| ****01_ 완전 궁금해 죽을꺼같다구 😂😂 조진웅 왕 좋아 😍 |

| 조진웅이 까만 제복에 모자까지 갖춰쓰고 얼빵한 연기를 한다 개최고 |

| 조진웅 배우 진짜 잘생겼구요.... 이제훈; :? |

| ****ee00991 재밌더라 조진웅짱 |

| 금토에 드라마보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시그널2화 앞 30분을 또 놓쳤다...근데 뒤만봐도 진짜 재밌었음 조진웅이 너무 멋있어서 살 수가 없다 내가...사진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키 훌쩍 크고 다리 엄청길고...귀엽고... 왜 저렇게 귀여우신건지 의문 |

| 우와 조진웅이랑 겨론하고싳다 사랑해요조진웅 아이러브조진우유 |

| ****elixo_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근데 이제훈 연기 좀 거슬릴수도이써 흑흑 난 이제훈 조아해서 고ㅑㄴ찮지만 |

| ****cious9293 조진웅 진짜 사랑해.... 순경씬 나올때 좋아서 토할뻔했어여.. |

| 아진짜 시그널 안보시는 분들 시그널 꼭 보세여 아진심 개미침 김혜수랑 조진웅이랑 아니 그냥 다 연기존잘들에 소름듣는게 한둘이 아님 |

| ****ngXIU__326 과거에서 조진웅이랑 무전하면서 조진웅이 다음 사건 장소 알았잖아 그 장소에서 죽을뻔한 사람 발견해서 미수되고 현재에서 바뀐거야! 원래는 그 여자가 죽어서 8차가 된건데 안죽고 미수! |

| 조진웅씨 너무 멋있다..👍 |

| 1월 22일 부터 매주 금 토 여덟시 삼십분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주연 시그널 이 티비엔으로 찾아옵니다 ...!!.! 과거에서 온 ,,, 간절한 무전 !! 미제 살인사건의 해결을 위해 ,,, 세사람이 뭉쳤다 ,,!! !! 시그널! 꼭 보세요! |

| 시그널 결말 뭔가 예상된다 조진웅 구하려면 다른 누군가가 희생해야 된다고 했음 그러나 이제훈도 김혜수도 아닌 제 3자의 인물이 희생할 것임 ! 백프로 ! 물론 슬플 거다 |

| 시그널 2화 봤는데, 내가 나인을 좋아해서 저 드라마를 좋아하는 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어쨌든 잘 만든 건 팩트. 근데 일이 저렇게 되면 조진웅 씨의 생사도 달라질 수 있는건가? 그건 마지막회 되야 알 수 있으려나. |

| 여러분 시그널 꼭보세요... 시그널 꼭.... 조진웅 넘나 멋있습니다 근데 시그널보면 외화중에 프리퀀시 생각나는부분.. 프리퀀시도 졸잼이었는데 |

| 갑자기 조진웅이 확 올라오고 있어 |

| 아 시그널 바수니 될거같아 20분봤는데... 오우 .. 진자... 낼 알바끝나고 1 2화 몰아본다.... 조진웅 존좋.. |

| 그니까 조진웅의 2000년대무전이 이제훈한테 먼저 간거고 1989년의 조진웅무전은 이제훈한테 나중에 간거.그 총소리들린무전이 조진웅입장에서 마지막무전이었고 방금 한 무전은 조진웅입장에서 이제훈과의 첫번째무전인거. |

| 근데 조진웅 배우님은 작품 하실 때마다 살이 더 빠져 보이시는 나년은 살 언제 빼.... |

| 조진웅 넘 좋다 난 조진웅같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 그런 남자가 없다 그런 남자가 잇으면 나랑 결혼 안해준다 |

| 끝까지간다에서 명장면은 경찰서에 조진웅이 성큼성큼 걸어들어와서 이선균 싸대기 돌리는 부분이 아닐꺼나 |

| ****wam 조진웅... 크으으으 |

| ****mile_HS 조진웅님나오잖아... |

| 아 조진웅 내 이상형.. |

| 조진웅 진짜 너무 존잘이다 |

| 여러분... 시그널 존잼... 하씨 조진웅아찌 완전 좋나 |

| 그 누구지 그 배우..그..뱀파이어검사에서 부장검사로 나오신 그...시그널 윗분이 조진웅 빵야빵야 한 것 같아 |

| 아근데정말진짜레알조진웅너무좋아😭😭😭 |

| 그게 조진웅 첫사랑이 될듯 그 기차길 |

| 와 나 조진웅 입덕각인데 |

| 시그널 젊은남주 연기력이 미요하지만 스토리와 조진웅으로 본다!!! |

| 엄마가 같이 시그널보고나서 조진웅같은 남자 사위로 데려오라는데 저도 그러고 싶슾니다 어머니... |

| ****UBA0_0 이제훈 연기가 넘 이상한데 ...그 이상함을 참으면 김혜수와 조진웅이 나오는 드라마..... |

| 조진웅 넘 귀엽 |

| ****gaeheee 조진웅이 확실히 연기를 잘하는거 같아요! 김혜수랑 조합도 좋구.. |

| 으ㅏ으아아으앙 조진웅 넘 귀여워 |

| 조진웅 커엽..... |

| ****HY_ 진짜 너무좋마 마지막에피소드는 조진웅사건 조사할것같은 느낌적인느낌 |

| 시그널맘이 될 거 같다 존잼이야 엉엉 혜수언니가 예뻐서 봤는데 조진웅어빠 기엽구 제훈이 기엽구 야광봉을 입에 물고 헤드뱅잉 졸라 재미써 마지막에 개 놀랐지만 졸라 개 쩔어 |

| 아 조진웅 너무 좋아 진짜 |

| 조진웅 진짜 괜찮은 배우 시그널에서 89년 갓들어온 신입경찰의 어수룩함이랑 저등치에 좋아하는 여자 가는길만봐주는 쑥맥쩌는 그런 느낌도 가능하게하네 00년 들어와선 많이ㅈ어른된 느낌이고 |

| ****KTH_svt 저러케해서 죽은 조진웅 구하는거아녜여? 무리수 |

| 2000년의 조진웅은 시간을 넘어서 무전할수 있는걸 알고 있는데 89년의 조진웅은 모르니까 2000년에 죽을때 이제훈한테 니가 날 설득해야한다고 말한건가봐.. 사진 바뀌는건 과거가 바뀌는거인듯 쩔어 시그널 오진다 |

| 이제 꽃보다 보고 시그널 오늘편 보고 ?또 뭐남았찌 아 근데 시그널 2화는 안무섭겠지 너무 무섭다에오.,. 나 소맂ㄱ히 이제훈보다 조진웅 보려고 보는건데 살아있는거죠..? |

| 이느낌은 조진웅 입덕 느낌!!!!!!!!!!!!!!! |
![섬[島]남
@morakmorak88 morakmorak8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273637018238976/ZzHTw5wT_normal.jpg)
| ****ashit 조진웅은 왠지 살집이 좀 있는게 더좋더라고요 카리스마 |

| ****an0406__ 긍까 그 무전으로 8차가 기찻길옆이라고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그랬자나 조진웅이 혹시나싶어서혼자다니다가 8차사건 피해자가아직 안죽은거 발견해서 미수 |

| ****uddu 진짜 배우들도 너무 좋다 김혜수님 조진웅님 이제훈님 전부 최고야 시그널 인생드라마최고 |

| ****eS2vely 아 조진웅 조나좋아 진짜 |

| 시그널 조진웅이 너무 잘생겨서 집중이 안된다 아 뭐 저렇게 잘생김 |

| 헐 시그널 보다 경악ㄷㄷ 이거 판타지였어? 시간이 거꾸로가고 조진웅뭐지ㄷㄷ 여러모로 닥터후가 생각나는데 ㄷㄷ.. |

| ****iji991118 그 조진웅이 과거사람이고 이제훈이 현재사람인데 고장난 무전기로 둘이 무전하면서 미제사건해결하는건데 꿀잼이야꼭보ㅓ |

| ****hu_cara 조진웅 결혼해... |

| ㅁ미ㅣ미ㅣ미쳤다조진웅배우님개머싯어 |

| ****LYYOOK 진짜존잼 1화때는 조진웅편이 별루안나와서 소름돋는게 많이없었는데 2화때 조진웅 좀 많이나와서 소름돋구 너무 재믺얶음 |

| 조진웅 개멋져와 시그널 쩐다 |

| 조진웅 개좋다 진짜 |

| 내사랑조진웅 |

| 조진웅님 넘 머쪄 흑 |

| 하...조진웅 하....시그널 진짜내인생드라마될삘 |

| ****CM 조진웅 넘 죠와...... |

| 핵좋아......조진웅 핵좋다고... |

| 조진웅 넘 색시하내 그와중애 |

| ****54610 .... 죽이려고 묶긴햤는데 조진웅이 가서 |

| 시그널 . 캬. 조진웅 왜캐멋있지 |

| 조진웅 제발 살려줘여 |

| ****DAM_0: ㄱㄱㄱㄱㄱㄱㄱ 예고편보니까 조진웅이 몇번죽는것같음ㄱ ㄱㄱㄱㄱ =영고 |

| 오늘도 시그널은 재미있었다 아 진짜 조진웅님 왜이렇게 분량이 적어여 |

| ㄱㄱㄱㄱㄱㄱㄱ 예고편보니까 조진웅이 몇번죽는것같음ㄱ ㄱㄱㄱㄱ =영고 |

| 조진웅아찌머싯어... |

| 시그널 존잼이네... 김혜수가 주인공인줄 알았는데 조진웅이랑 이제훈 투탑인거같음... |

| 으어아아아아라ㅏㄹ 조진웅!!!!!!!!! |

| 조진웅 개귀여운것.. |

| ****lthd123 조진웅=과거사람! |

| ****kimbab 뭐야 막 그때 조진웅하고 이재훈하고 과거 현재 무전하면서 과거가 바뀌니까 현재도 바뀌고 |

| 시그널 조진웅이 무전 덕분에 살 것 같지만 저 무전 때문에 시월애처럼 결국 죽는 게 아닐가..? |

| 시그널재미따ㅏㅏㅏㅏㅏㅏㅏ조진웅님짱 |
![[커미션!] 연필★
@YeonFeel0317 YeonFeel03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4339247986446336/7OMsK_Fa_normal.jpg)
| 조진웅 멋지댱 |

| 시그널 저거 막 현재랑 과거 왔다갔다 하는 건가 트이타 하면서 보고 있으니 스토리를 몰 따라잡겠다 조진웅이랑 이제훈 김혜수는 같은 시점에 있는 건가 다른 시점인가 내일 1회부터 다시 봐야지 |

| ****ashit: 조진웅 살 뺀 거도 괜찮은데 솔직히 저는 좀 더 살집 있는 조진웅이 취향데스 |

| 어케 조진웅이 오해받는거아녀...? |

| 조진웅 살 뺀 거도 괜찮은데 솔직히 저는 좀 더 살집 있는 조진웅이 취향데스 |

| 조진웅 ~ |

| 아 미친 조진웅이 오해받는건 아니겠지 |

| ****54610 걍 조진웅 잘생긴거 보셈 |

| ****23_21 한 십분봤는데도 재밌닼 하. . . 조진웅아저씨넘 좋아. . . |

| 그럼 조진웅이 좋아하는 여자가 죽는거야? 했는데 아니네...... |

| 조진웅 이제 ㅈ됨 저거 살인예고나 다름없 |

| 조진웅이랑 유아인 투톱 영화 만들어주세요 |

| ****s1215 조진웅 짱귀 |

| 조진웅 넘 멋있다 귀여워 |

| 아유~ 조진웅님 왜이케 귀여우세요?
#시그널 #이재한 #조진웅 |

| ****uich: 이제훈에 대한 기대는 1화 초반 5분만에 박살났지만 대신 김혜수랑 조진웅이 있으니 버틸 만도 하겠다.. 근데 난 시그널 김혜수 단독 주연이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서브캐릭터네? 김혜수를 놔두고 연극병 걸린 이제훈을 메인캐릭터로 … |

| 조진웅 귀엽.. |

| 조진웅씨 뛰는 연기 짱 귀엽다 |

| 저기.... 너무 귀여우신거 아닙니까?? #시그널 #조진웅 #이재한 |

| 아 조진웅 넘나 폭풍 매력 인것 오마이가슈 |

| 조진웅아저씨귀여웤ㄹ |

| 조진웅 귀여운거 봐봐 |

| 조진웅 순애보 하지마요 너무 귀여우ㅏ |

| 뭐야 조진웅 개귀엽네 |

| ****some410 경찰..형사 ...사건얘기 ...?일단보면딱 알거야 혜수언니나옴 이제훈조진웅님도나오구 보면후회안해,, |

| 조진웅 너무 완전함 |

| ****_PRIMA 픎니 끌어안고 운다... 조진웅 넘 져아 |

| 이제훈에 대한 기대는 1화 초반 5분만에 박살났지만 대신 김혜수랑 조진웅이 있으니 버틸 만도 하겠다.. 근데 난 시그널 김혜수 단독 주연이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서브캐릭터네? 김혜수를 놔두고 연극병 걸린 이제훈을 메인캐릭터로 쓰다니.. 티비엔은 반성해라 |

| 조진웅 진짜 멋있어 내꺼해요 하자 |
![[하프물범팬페]슝님선티소취
@Lovely_syung Lovely_syu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645671263703040/16_j00kf_normal.jpg)
| 조진웅아저씨 내심장 후드려패주심 |

| 조진웅 넘 죠음 꼴빠라 더 좋음 |

| 그니까 저게 조진웅의 첫번째무전이고 아까 총소리난거는 조진웅의 마지막 무전이였던거지 맞지 작가완전 소름 아 사랑해 |

| 시그널 본방 보려고 티빙 결제했다. 조진웅 연기.... 김혜수 몸매.... |

| ****817 넵!조진웅이랑 |

| 조진웅 진짜 쩌러 |

| 시그널에서 조진웅이맡은 역할이름이 이재한인데 자꾸 이재환으로 들림 |

| 11시23분에 뭐가잇나 아니면 조진웅이 죽은시간...? |

| 미친 조진웅 이제훈 무전 연결할때마다 소름 쫙쫙이야 |

| 조진웅김혜수 케미 진짜 숨막힌다... |

| 조진웅 너무 매력이다 진짜. |

| 세상에 조진웅 완전 멋있어져써.. |

| 아대박 이게 그니까 이제훈이 맡는 사건이 조진웅으로 연결되는거군아 |

| 시그널 존잼 현재 미제사건을 현실로 겪은 과거 조진웅 따라 가는건가 |
![[반동결] 시그널을 봅시다 딜
@DIL_97_ DIL_97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77666971418624/IKNVYwIa_normal.jpg)
| 조진웅우우우웅 |

| 흑흑 조진웅 아저씨 연기 존잘😭 |

| 조진웅 너무 좋아.. |

| 아마 2015김혜수와 과거의 조진웅이 무전할때가 올텐데 그때 폭풍울꺼같다 |

| 시그널 지금까진 재미없다. 조진웅에 대한 소개가 일찌감치 나와야 몰입할 수 있을 거 같은데.. |

| 근데 조진웅 2화만에 디ㅣ짐...? |

| 나..조진웅을 조정웅으로 적을뻔..클날뻔...조정웅은..화승......ㅈ........ |

| 조진웅 넘나 잘생김 |

| ****1215 조진웅 아재 마니 나와주세오 |

| 조진웅은.....크 |

| ****_2 응 뭔가 넘나 오버스러운......... 그치만 조진웅 배우랑 혜수언니덕에 본다 존잼이야 흑흑 |

| 조진웅 진짜좋네 |

| 조진웅 다시 봐서 너무나 반가운것... |

| 뭐얔 진짜 조진웅 어릴때 사진뒀잖앜 |

| 시그널 조진웅 아버지 거룩한 계보 나올 때 좋았는데 |

| ****owater 조진웅이여완전 좋아요배우들 다 |

| 조진웅 살내림 레전드는 이 사진 아닐까. 보자마자 으아ㅏㅏㅏ 하면서 저장함 |

| 조진웅씨ㅣ넘기여어 |

| 조진웅 넘좋아 |

| 좀더 과거의 조진웅이랑 무전되는거구만 |

| ****t__30 미래의 이제훈은 더과거의 조진웅이 저렇게 실종될걸 아니까 병원에 가지 말라고 한건데 조진웅은 무시하고 간거였고 다시 무전됐을때 과거 조진웅은 자신을 말려달라고 현재 이제훈한테 말 한건데 아니 그럼 무전 다시 될거라는건 뭐지 |

| ****ul 아하 조진웅은 알고 있고 89년의 본인을 설득해달라고 한 거군요! |

| 이제훈은 예를들어1990년대 조진웅하고 먼저 무선을 한거지 조진웅은 저게 마지막 무전이고 이제 앞으로 무전할 조진웅은 1989년의 과거 조진웅인거고 맞지맞지 |

| ****tic48 그럼 지금부터 다시 89조진웅이랑 다시 무전이 시작된다는거죠? 그래서 다시 이제훈이 89 조진웅을 설득..근데 왜 조진웅이 어제 무전쳤을때 이제훈은 처음처럼 반응했을까..는 점점 풀리겠네요 재밌으니 계속 봐야게써영 |

| 조진웅분은 무전기가 신비한걸 알고있는건가 |

| 아 대박 작가대박 나 순간 보다가 소름돋음 조진웅이 이제앞으로 자기 설득해달라는거 과거의 나를 설득해달라는거잖아 |

| 아 조진웅이 도와줄듯 무전기로 |

| 아대박 저거 조진웅은 미래인거잖아 아 뭐라설명해 |

| ****f_JIN: 조진웅 잘생겼어 |

| 아시그널너무어렵다 더폰이랑비슷한데 조진웅이 미래랑 무전기통하는거 아는거보면 또다르고 90년대 조진웅있는데 죽었고 또80년대 조진웅이랑무전을 해서이제사건또 저지하는 완!!!!!왈!!!!!!!ㅘㄹ!!!!!왈!!!!!월!!!!!!!으월!!!!! |

| ****3_MJ 그게 아니라 조진웅이 미리 알려주는 그런거인듯 |

| 그럼 현재의 조진웅은 없는 건가 😢 |

| 헐 시그날 연결고리 죠나 특이하다... 조진웅은 점점 과거랑 이어지는거... 이제훈이 미래로 갈수록 조진웅의 과거랑 이어지는거여.... |

| 무전이 점점 과거로 가는게 맞다면 현재의 이제훈은 과거의 조진웅과 무전하고 미래의 이제훈은 더 과거의 조진웅과 무전하는 거..? 그래서 조진웅 무전은 시간흐름이고 이제훈의 무전은 거꾸로 흐르고? |

| 저 조진웅 무전 못들었는데 머라했어요..? |

| 시그널 진짜 재밌다 의경이름이 황의경ㄱ
그와중에 가끔나오는 조진웅씨 겁나 섹시...... |

| 조진웅 진짜 멋있다 |

| 시그널 촬영하면서 이제훈하고 조진웅하고 만난 적이 없다는 게 넘 웃곀 아무리 과거와 현재라지만 촬영장에 놀러가고 그러면서 만날 수는 있는데 서로 촬영하면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엌 |

| 조진웅 멋있네 89년 이재한을 설득시키라고 |

| 어근데 조진웅 주인공 아닌가 왜죽 |

| ****si125 이제훈이랑 김혜수 조진웅! |

| 헉 조진웅 피나 미츄ㅣㄴ |

| 조진웅 진짜 좋아 8ㅅ8 |

| 노페도에 조진웅ㄴㅌㅌㅌㅌㅈㅌㅌㄹㅈㅌ |

| 미치ㄴ 노페도에 조진웅 나왔다는 줄 알아잔라!!!! 퍽 |

| 그럼 시그널에서 조진웅님 죽은거야..? |

| 헉 헉 조진웅 헉 |

| 조진웅넘커엽ㄴㄴ |

| 조진웅 핵좋다 |

| 아.. 조진웅... 이제 나오는 거구나... |

| 조진웅 김혜수 개귀엽 |

| 조진웅 너무 귀여워 귀여워 #시그널 #조진웅 #이재한 |

| 조진웅 아즈씨... 너무 귀엽고요훠우 떡대 |

| 아 조진웅 귀여웤 |

| 조진웅 너무 기야웤 |

| 조진웅 어른남자느낌 너무져타 |

| 아 조진웅 넘 귀여워 |

| 조진웅존귀탱 |

| 김혜수랑 조진웅이랑 같이 있어허어어어 심장 뱉을 것 같아 |

| 조진웅 존귀ㅌ탱 |

| 김혜수 조진웅 케미 봐라 |

| 조진웅 나왔다 |

| 조진웅존잘 |

| 조진웅 중얼서히는거 돈나 귀여우어 |

| 사건의 키를 맡은 캐릭터가 조진웅이라서 너무 좋다. 벌써부터 감정이입되서 슬퍼짐 |

| 앜조진웅개귀여웤 |

| 조진웅씨 너무 기여웤 #시그널 |

| 조진웅 잘생겼어 |

| 드라마보는데 조진웅 많이 좀 나와주셨음좋겠고. 아직도 난 지난번 과사충격에서 벗어나지못했고 |

| 헉 조진웅!!!!!!********! |

| 장기미제전담팀이생기면서 차수현이 조진웅사건도 공소시효X됐으니 사건파고 그런와중에 과거의 조진웅과 연락되어 그가죽지않게 한다..!? |

| 조진웅 ㅁ |

| 그래서 조진웅은 산거야 죽은거야 뭐야 행불인가 시청자한테도 알려줘 |

| ****hyun_ding 김혜수,이제훈,조진웅 |

| 아직 모르겠지만 평생 테레비를 끼고 산 나의 감으로 이제훈 조진웅이 본격적으로 무전기 들고 설치는 순간부터 시그널 재미 없어질거 같다 이 드라마는 혜수 언니 밑으로 집합해야.. |

| 지금 시그널보면서 느낀건데~ 왠지 조진웅 살아있을것같아. 식물인간으로 어딘가 병동에 감금된체로? 소설을 너무봤나=ㅂ=;;;;; |

| 시그널 볼까하는데..... 왜 이제훈 연기 그렇게 못하나???? 짤방도는 거 보긴 봤지만, 그냥 그 장면이 좀 과하게 찍힌 거니 했는데...... 군대가기전에는 못한다 소리 없었던 거 같은데????? 글구 조진웅 쪼금밖에 안 나와 8ㅁ8 ? |

| 아 그러면 뭐냐 그 이제훈이랑 조진웅이 무전으로 장기미제사건 해결하는거야? |

| 아니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무전기로 윤수이가 범인이라고 증거 같은거 다 찾아보라고 얘기해서 잡으면 안되나...... 잉잉 |

| ****bang2 김혜수가 조진웅 시체 찾는거같고 그래서 그 서형준 시체 나왔을 때 부검의가 차형사가 찾는 사람 아닌거같다고 그러고... 그래서 미제전담반 만들어지면 조진웅 죽은 사건도 맡지 않을까... 무전 또 될듯 예고편 보니까 빨리 나왔으면.. |

| ****zzday 김혜수 완전 멋있어요 조진ㄴ웅 하 진짜 조진웅이랑 결혼하고싶어요,, |

| ****omantique: 하지만 나는 이 때도 조진웅을 좋아해ㅛ다... |

| 조진웅 장현성이 쥬긴것같은 생각이 들구 그런다... |

| 조진웅 왜케 분량이 적음 |

| 시그널 재밌다... 조진웅씨도 많이 보고싶은데...
과거라 적게나오시나 |

| 조진웅 넘 기여어! |

| ****kimbab 조진웅 어케됨여...? |

| 조진웅!!!!!넘!!!!조아!!!! |

| 윤정이엄마 너무슬픔그래서 조진웅아찌 언제나온다구요?? |

| ****us1030 조진웅 나옴 난중에 나어게찌 |

| ****chi_118 조진웅??? 아직 안나와서 |

| 조진웅!!!!!!넘!!!!좋아!!!!! |

| ****101304 오늘은 조진웅님 많이 나오시길 |

| ****22X951003 윤선생 ㅂㄷㅂㄷ 성같아서 먼가 더 짜증나.... 조진웅님 나오는거 기대대 |

| ****5w96 아ㅏ마자존잼이라는ㄴ데..1화도 못봄..조진웅 아직안나왔다.. 메모 |

| 조진웅넘조아♥♥♥♥ |

| ****_nabang 조진웅 빨리 많이 나왔으면 |

| 근데 이제훈의 미래가 조진웅의 과거고
이제훈의 과거가 조진웅의 미래인게 이해가 안됨 |

| 미니딜레마 성공해씀 마음편히 시그널을 보게씀 무휼아저시 언제 봐도 존좋이네욥 그러고보니 이제훈 조진웅 작품 같이 하는거 두번째네 파파로티 이후... 같은 소속사인가? |

| 조진웅🙊 |

| 조진웅 사랑해요 |

| ****_geul_328 ****nal_208 헐.....조진웅....개져아언제하는건데??? |

| 하지만 나는 이 때도 조진웅을 좋아해ㅛ다... |
![[동결] 데이릴리
@Daylily_7 Daylily_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65196752244736/hISF26lx_normal.jpg)
| ****n___ 꼭 봐야할 드라마에요, 그리고 김윤정 사건이 조진웅 사건과 연계가 있어서 어떻게 전개가 될지 너무나 기대가 되요🙊 |

| ****yeokJ 모야
미래에서는 조진웅이 죽은건가? 저런 |

| 헐 조진웅 너무 멋있네 |

| 아니 나는 김혜수 조진웅 보려고 했는데 드라마 끝날 때까지 조진웅이 언제 나오는거여 |

| ****YEON 하 진짜 시그널 대박...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 |

| ??? 1화에 조진웅 안나옴? |

| ****_o3o 시그널 재밋서 근데 조진웅 언제나옴 |

| 헐 조진웅씨 진짜 완전 말랐...진짜 본인 몸이신가 헐.......세상에 |

| ****un0506 럽라 업구 이제훈 박해영 김혜수 차수현 조진웅 이재한 주연!!! 조진웅 |

| ****n_DH_b 푸근하고 귀엽고 보면 웃음 나는 아저씨 좋지 않나요. 음, 그 조진웅 아저씨도 좋아해요. 섹시함. ? 열귀찬애쥐. 앙앙. ๑•̀♡•́๑ |

| ****_in_xxx 기대중이에요 티비엔 드라마 제취향이라 조진웅도 죠아해가지고 |

| ****ok1126: 박창민씨 조진웅 연기하느라 많이 힘들죠? |

| ****ok1126: 박창민 살아있다 저거 조진웅아니다 박창민이다 |

| 와 시그널 조진웅씨 캐릭터 딱 3분 나왔나? 벌써 좋아..
시그널 연출 자체는 좀 촌스럽다 근데.....난 더 우울하게 음침하게 연출해주면 좋겠당. 아 나 드라마 엄청 안보는 편인데 나쁜녀석들 이후로 벌써 기대되고 흡입된다 |

| 와.........tvN이 미쳤어요 여러분 시그널보세요 진심 개미쳤다.....와..........제 인생드라마에요 진짜로 와 이제훈 목소리가 장난없고 김혜수랑 둘이 연기가 와 거기에 악역?이 장현성......그리고 조진웅까지 완전 캐스팅 쩔어요 |

| 존잘 감독님, 작가님, 제발 #조진웅 #박상웅 #김상경 이 세 분을 한 작품에서 볼 수 있는 은혜를 내려주시옵소서... 존잘님들이시여.... |

| #시그널 세계관부터 발리는 싸인,유령 자까님+미생 제작진 클라스;; 1화 방금 보고 왔는데 액션신 하나도 없는데 긴장감 쩌는 부분... 미쳤다만 외치니까 드라마가 끝났다! 중반입덕 개 힘들것 같으니 밀리지말고 보자. 조진웅 개발려 |

| 시그널보는중 이히히히 갓혜수님 기대해요
이제훈씨도 조진웅씨두 너무 좋은데 혜수님 하악하악 |

| ****_lucky_day 조진웅씨 조금나왔는데도 존재감아 엄청나셨던 |

| 조진웅님 나와서 보고싶다 |

| ****en_ 조진웅? 아.이번에 그...시그널이던가.맞나? |

| ****lcium 엌 그정도 인가요 눈물 저도 김혜수 조진웅으로 잘 참으며 봐야겠네요 맘 단디하고 시작해보는 걸로 숙연2 |

| ****jklasw 그렇게 꿀잼인가 보죠?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이면 믿고 봐도 될 캐스팅이긴 한데. |

| 시그널 봤는데 시그널 작가 천재인것 같다 ㄷㄷ
조진웅과 이제훈이 젤 처음 무전할 때 그런 복선을 깔나 놓다니..
끝나고 다음 이야기 보다가 그게 복산인걸 알고 소름 돋아서 주글뻔 |

| 어제 첫방송된 역대급 라인업 ! #드라마 #시그널 !!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

| ****maniac 어흑 1화 진짜 프롤로그 같던데 레벨이 넘 남달라서 놀라버렸습니다 정말 조진웅찡 제대로 나오지도 않았는데 넘나 멋져서 기절하겠고요 |

| <시그널> 내가 좋아하는 영화 <프리퀀시>에서 모티프를 가져온듯 해서 안보려 했는데 1회는 잘빠졌네. 김은희 작가 뒷심이 좀 걱정되지만 계속 봐야겠다. 하지만 혼자 연기톤 잘못잡은 이제훈 때문에 몰입도가 자꾸 깨진다. 김혜수+조진웅만 믿고 가자. |

| 윤균상이랑 조진웅 둘이 같이 형사물 찍어주면 나 진짜 열심히 팔 자신 있는데 급기야 |

| ****mhe 박진감개쩐다 조진웅혹시죽어???? |

| 예상대로 이제훈은 김혜수라는 대배우외 조진웅 같은 중견배우 사이에서 힘을 못쓰네... 그러니 저렇게 오바하겠지 |

| tvn에서하는 시그널보세여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장현성나오는드라만데 개졸잼임 |

| 시그널 대박 조진웅 |

| ****17_ 보고있는데 아직 1화도 안끝났는데 존잼이에여ㄷㄷㄷ 조진웅님 멋있고 |

| 시그널 재밌다 조진웅 재입덕각이야.. |

| 시그널 재밌다 조진웅 존멋에 제복입은 혜수언니 심쿵이고요 이제훈은 연기 이상하단 댓글을 너무 많이봐서 기대했던것만큼 ? 거슬리진 않았으나 연기감을 잃은 것 같아서 좀 안타깝다. 친구사이때부터 좋아했는데 파수꾼 기태는 어디로 간거죠... |

| ****UBA0_0 드라마자체는 재밌었어요. 조진웅 김혜수 배우님 땜에 일단 쭉 볼 것 같아요! |

| 시그널 보는디 조진웅님 존멋섹시하시.. |

| 시그널 본방 못봐서 다운받았는데
진짜 스릴넘치고 재미있다
조진웅 김혜수 이 분들 때문에 봤더니
역시나!! 이대로만 가면 인생드라마일듯
응팔 망작이가고 시그널 명작이!!! |

| 시그널 조진웅.....👍 |

| 시그널 봤는데 여기서 과거와 현재가 연결 시켜주는 조진웅이 가장 중요 인물인줄 알았는데 그냥 이제훈이 셜록이잖아..?! |

| 예고편 보니까 오늘 조진웅 위주인것 같던데 아 조진웅 겁나죠아송강호 아저씨도 겁나 져아하균신도 겁나 져아으앙 다 져아ㅗ |

| 아나 진짜 시그널 때문에 미치겠음... 조진웅은 왤케 섹시할까요 좀 그만 섹시했으면 좋겠음 나만 조진웅 좋아하게 |

| 하... 조진웅... 넘 이쁘다 진짜... |

| 이 남자 정말 어디까지 치명적일 생각이지??? 와 진짜... 혀로 입술 쓰는 거 어디서 배우셨어요 내 심장 격침시키려고... 아... 진짜 너무 섹시해... 조진웅 사랑해요 |

| ****oda 어제 본방 놓쳤는데 꼭 봐야겠어요 시그널 기대하던 작품이었어요 전 김혜수님 팬인데 오빤 조진웅님 팬이셨네요 어째뜬 오늘은 꼭 본방사수!!할꺼예요 ^__^* |

| 조진웅 분량 넘 적어서 살짝 아쉽고 혜수언니 풀샷 조노오오옹유온예에에에에에앵애애ㅔㅔㅔ 하 진짜 혜수언니 넘 아름다우시다 |

| ****in 2화 예고편에서 조진웅의 어리둥절한 표정과 1화에서 조진웅이 남주를 아는 점으로 봐서... 그러한것 같음 김혜수가 찾는 남자는 조진웅이고 1편에서 조진웅이 연기한 역 이름이 현재 경찰 리스트에서 없는거 보면.... |

| 김혜수 조진웅 어울리는뎈 근데 조진웅이 원래 더어린걸로 기억하는데 훨씬 77인가 76이었는뎈 |

| 조진웅 멋있음 근데 목이버섯찡은 김은희작가꺼만 연달아 세번인가 장항준 절친이긴 하다만 |

| ****_TTaeng 주위에서 누가 이야기 좀 해줬으면....힘 좀 빼라고 작품은 재밌쪙 조진웅은 역시고 진웅옵항 |
![[요괴화된 과늠러] 콩블리
@xvz1234 xvz123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97715566571520/c1hD66FN_normal.jpg)
| 조진웅씨 팬이로구낭ㅂ |

| 시그널 보고 있는데 조진웅 살 많이 뺐네 |

| ****S2 그니까여지금 조진웅이랑 결혼할지 이제훈이랑 할지 고민중이에요 하지만 조진웅 유부남이니까 디앤써이즈제훈이게쬬? |

| 조진웅 왤케 멋있는거야 |

| 조진웅님 사랑하구여
브루터스리 때부터 애정했어요
더 이상 살 빼지 마여 잉
이상형이시여! |

| 시그널 진짜 재미따! 조진웅 혜수언니 짱죠음! |

| ****tic48 서서히등장할거같아요김혜수가 빨리 조진웅이랑 무전알아채야할텐디 |

| 시그널 조진웅 대체 어디루 간거임,,???? 모하는 캐릭터람 |

| 시그널 진짜 재밌다 조진웅 멋져😭👍🏼 |

| 아 빨리 조진웅 사건이랑 연결됐음 좋겠다 |

| 박성웅 조진웅 두 배우가 얼마전부터 짱조음..... |

| 헉 조진웅 배우 조와 |

| ****lduboo 조진웅아저씬 진짜 뿌나때부터 7시에 꼭연달아 봐야지! |

| ****PY1313 짱짱 조진웅 아저씨 완전 좋음 |

| 시그널보는데 조진웅은 죽은건가....?
아닌가 맞나 |

| 조진웅 검은 셔츠 존잘이다 검은 셔츠가 되고 싶구나..... |

| ****sterfan ****m_125 음. 추리나 그런 쪽 장르물 좋아하심 볼 만한 듯 합니다요~ 일단 캐스팅이 김혜수에 조진웅 재기를 노리는 이제훈.이니까요 |

| 시그널 친구가 추천해주고 조진웅 배우님, 김혜수 배우님, 이제훈 배우님 나온대서 티비 차지하고 봤는데 계속봐야겠다 퓨 싸인 작가님이라니 |

| ****__tea_ 조진웅님 좋아서 보려고했는데 작가님이 안보고는 못 베길 작가님이였엌 요새 공중파를 안 봄;; |

| 조진웅 목소리 좀 들어보세요 |

| 대사가 가끔 과하구 이제훈 연극 연기 하는 거 같지만 혜수 언니 심하게 멋지고 재밈씀 조진웅 많이 나왔으면 |

| 조진웅은 또 왜 이렇게 멋있어 ㄷㄷ |

| ****m_125 넹 뭔가 신선해여 ! 그리구 연기도 나름 괜찮은 거 같구 .. 조진웅 때문에 봤는데 잼써여 ! |

| 조진웅 넘나잘생긴것..... 사랑해여 |

| 방금 군도보고 채널 돌렸더니 시그널에서도 조진웅이...!... |

| ****0040401 어제 다 보고 잤는데.. 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조진웅이 정신병원 들어갈 때 몰입감이 퐉! 터지더라고요. 오늘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당. ☺️ |

| ****_03 으김혜수님이랑 조진웅님 넘 좋아 |

|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이제훈
강하늘
변요한
오민석
박희순
정우
이준 갑동이
황정민
성동일
조진웅 |

| 올 조진웅이 입은 아시안게임 티셔츠 이쁨~ |

| 나도 시그널 보고싶답첫호ㅓ 본방사수 하고 싶었는데 것도 놓치고혜수언니조진웅 이제훈 다 댑악 좋은데 |

| 시그널 존잼이다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이라니 내가 좋아하는 배우 다있잖아? 뻔하게만 안풀어갔으면.. |

| ****oda 헉 오빠도 조진웅 님 팬이시라니... 저도 어제 시그널 본방으로 봤어요 진짜 꿀잼 허니잼 요새 날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오빠 ♡ |

| 시그널 개재밋대
못보는ㄴ데
나갈ㄹ때빼고 티비컴퓨터핸드폰 싹다금ㅁ지인데 조진웅 |

| 김혜수ㅘ고 조진웅나오지 않늠ㅍ...?? 그거 응팔끝나고 힘들어서 ? 못보고 미뤘더니 영원히 못볼기세 |

| 랑야방> 정비는 눈치 챈듯?¿
시그널> 역시 김혜수 조진웅 |

| ****thDoll 그쵸!!!!!하...근데 제가 좋아하는 조진웅님이 쪼끔 나와서...서운 했어요 |
![[반동결]베베(Bebe)보기
@allwayok allwayo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775422393987072/ubQBHHa3_normal.jpg)
| ****ayok
마크 러팔로 아저씨도 깜박 했으! 제네미 레너 아저씨랑 올랜도 블룸 아저씨도! 글그리고 또 송강호!
이준기, 조진웅, 조승우도!
꺄악! 현빈을 까먹다니!!
보니까 같은 작품 한 사람들이 많네? 드러나는 취향.. |

| #이제훈 보다 #조진웅 이 더 좋으다, 근데 #김혜수 너무 섹시하다💕 #TVN #시그널 📺 #우리의시간은이어져있다 이거 완전 대박예감
#티비 #TV #티비스타그램 #드라마 #Drama #드라마스타그램 by… |

| ****_Fe: 드라마 시그널 1화. 하나의 사건을 천재적인 인물의 능력으로 얼렁뚱땅 풀어가는게 딱 김은희스럽다. 조진웅 김혜수가 아니라면 챙겨보지 않을듯. |

| 조진웅, 목사 답게 두 손모아 기도 우리는 형제입니다 |

| ****dada22: #시그널 존잼bb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

| 사실 난 조진웅 아찌를 보기위해 응팔이 빨리 끝났으면 하기도 했어,,, |

| 쌤아 조진웅 그려줫다 |

| ****dada22: 근데 과거씬 화면비율은 대체 왜 이런 것? 과거-현재 구분하라고 일부로 그렇게 하는 것 같은데 김원석감독님 그거 아니에요. 눈 아프고 이상해 무엇보다 조진웅은 과거씬에만 나오는데... 이거 반사전제작이라 피드백 안되겠… |

| 근데 과거씬 화면비율은 대체 왜 이런 것? 과거-현재 구분하라고 일부로 그렇게 하는 것 같은데 김원석감독님 그거 아니에요. 눈 아프고 이상해 무엇보다 조진웅은 과거씬에만 나오는데... 이거 반사전제작이라 피드백 안되겠지 흑흑 |

| 시그널못봤다 내일재방하겠지..? 김혜수 조진웅주연이라니...꼭봐야한다 김혜수 |

| 이재한&차수현 잠깐 나왔는데도 케미가... 재한선배 살려줘요 지눙조
시그널ep1 #조진웅 #김혜수 |

| #시그널 존잼bb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

| 시그널 1회 조진웅 머리맞더니 실종... 내일은 마니 나오겠지.... |

| 시그널 그 무전이 계속 돌고 돌아서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정신병원에 시체 있다고 알려주고 근데 거기 가면 조진웅이 위험해질걸 아니까 가지말라고했는데 조진웅이 간거 아님?? 가서 이제훈한테 무전하는데 이제훈 입장에선 그게 첫 무전이고... |

| 조진웅, '흥행 대박' 두 손모아 간절한 기도 |

| 채널 돌리다 우연히 보게 된 시그널..
김혜수 언니 사랑해요 ♥0♥
이제훈은 눈썹을 좀 덜 들썩..거리심이...
아 그리고 조진웅웅웅웅웅
지금까지는 암살에서 전지현에게 예쁘다고 하던 모습이 생각났는데
이젠 이형사님 모습이 자꾸 생각날것같아 |
![[⬅초카와이]르쳇은 닉을 바꾸고 싶다
@rechesi_ rechesi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04443174797312/J061y2AT_normal.jpg)
| ****k_8m8 난 조진웅 너무 좋아혜수언니랑 케미 존짱 |

| 시그널..
조진웅 배우님한테 또 심장 폭격 당하고... 아... 목소리도 너무 좋고... |

| ****9093 언제 한답니까? 조진웅 배우님 나와서 보고 싶긴한데 |

| 드라마 명대사 시그널 1회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장현성, 정해균, 김원해, 정한비 : |

| ****9_ 맞아요 저도 예고에 조진웅 님 나오셔서 완전 놀란... 조진웅 님 나오는 건 다 재밌습니다 그 머지 끝까지간다 넘 재밌게 봐서리.... ㅂ 아 저도 재방사수 꼭 해야겠어요 저희 같이 재방사수 후 같이 앓읍시다 ?!!! |

| ㄴㅐ 현실 이상형 8ㅅ8 쥭기전에 조진웅 가튼 남자랑 한번만 연애해보구십다.. |

| ****o_o525 허 그러니까요 조진웅님이 제가 좋아하는 배우라서 더 좋아요 |

| ****_V_0711 조진웅은 이천년대 형사로 나오고 현재는 실종상태인 듯해.. 무튼 김혜수 이제훈이랑 같이 미제사건 풀어내는 드라마야 넘 잼따 이런건 OCN에서만 하는 줄 |

| ****dE1069 시그널 더 비기닝에서 조진웅 엎어치기 ? 하는 거 존섹 |

| 조진웅배우님 보고있으니까 뭔가 음...개화기때가 자꾸 생각난다...일제전 대한제국때?... 어...음..
고종황제 우시지마보고싶다...우시지마? 아닌데..음...아...누가잘어울리지..잘모르겠다...음...우시지마가 그나마 좀 근엄ㅁ..?..하니.. |

| ****njeong__2 조진웅 젊었을때 정말이지 "최고" |

| 드라마 '시그널' ... 내로라 하는 배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등 들 말고 작가 '김은희'를 믿고 시청한 드라마... 이거 완전 영화다! 대박! |

| ****_sunshine 저는 그냥 이제훈 때문에 봤는데... 김혜수한테 걸크러쉬 당해써오... 조진웅... 조아요... |

| ****igy 헐 이거 너무 무서운데....조진웅? 죽는거아니지...? |

| 믿고보는 티비엔ㄷㄷㄷ 시그널 진짜 몰입도 최강. 다들 영화찍다와서 그런지 연출도 영화 대사처리도 영화같았음. 이제훈 발음이 너무 좋음! 김혜수 조진웅은 말할것도없고
나인에 견줄만한 드라마가 탄생하기를...! |

| ****22th 아 누구나오냔눈 말이었군아 나오는 사람들즁에 내가 아는사람은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밖에 없서 |

| ****eun 헐 그거 싸인 작가님이야? 대박 어쩐지 존잼 김혜수도 좋아해서 봤는데 진짜 졸잼이야 조진웅도 존멋탱 |

| ****nche_v 제가 쫌 잘 놀래요 아 근데 혜수 언니 너무 멋있고... 조진웅 형사님도 멋있고..... |

| ****ys_luv_u ㅌ나 비기닝도 제대로 안봐가지구.... 김혜수랑 조진웅이랑 처음 만난건 언제야.... |

| ****ys_luv_u 그치 나도 이게 헷갈리더라... 조진웅은 00년에 그거 수사하다가 죽은거같은데 조진웅 배경은 89년도라고 하고... |

| 시그널 재방보는데 지금보니까 이거 시공간을 완전 아작내는 드라마네 조진웅이 병원에서 왜 가지말라한거냐고 했을땨는 조진웅 시점에서 이제훈은 전부터 조진웅이랑 연락하던 사이여서 죽을거 알고 가지 말라 한건데 이제훈 시점에서는 조진웅의 존재를 처음 안거잖아 |

| 여러분 시그널 하세요 조진웅 핵존잘 꿀성대임 조진웅하세요 |

| 아저씨들~~ 살빼요. 혹시 알아요~? 살빼면 조진웅 아저씨처럼 훈남될지??!!! |

| 시그널 너무 재밌다!! 기다린 보람이 있네..
이제훈 배우님 멋있더라. 근데..조진웅 배우님!! 뭐여 왤케 심쿵하게 만들어유!
아 근데 혜수누님 왤케 이뻐. 너무이뻐! 아니 원래 이뻤지.. |

| 조진웅 아쟈씨 멋있어ㅅ |

| 조진웅 멋있다. |

| 조진웅 진자 잘생겻다 ,,,, |

| ****_0320 진짜 조진웅 시체찾을때 제일 무섭던.. |

| 시그널 재밌네. 일단 어떤 방식으로 무전기가 작동되는건지가 궁금하고 조진웅 역할이 결국 살 수 있는지도 궁금하고 잘만 풀면 수작 될듯 |

| 시그널 보니까 시그널au로 화승장 보고싶다 김혜수에 죠타로 이재훈에 죠스케 조진웅에 카쿄인 탐라:작작해라 |

| ****se_Of_Card_ 그 응팔 끝나고 한 드라마인데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나오는 드라마야, 조진웅 좋아해서 볼라고😍 |

| 맞아요 여러분들 이번에 티비엔에서 시그널 이라는 드라마 새로 하는데 꿀잼이던데요...? 조진웅아찌 좋아해서 봤는데 혜수언니 몸매에 치여버려따 |

| 아ㅏ조진웅배우 핵좋아ㅏ.. |

| ****oda 음. 뭔가 포도알을 줘야할것같은.. 느낌적느낌? '뿌리깊은 나무' 보셨나요? 조진웅배우님 무사무휼 완전 멋졌는뎅~ |

| 현재의 우리 김혜수, 이재훈 는 발버둥치고 해도 시효가 끝나가고 있는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게 거의 없다. 많지 않다. 그들을 도와주는 건 밧데리도 없는 무전기로 과거에 사는 사람 조진웅 인 것이다. |

| 시그널 첫발 대박이네요~^^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완전 대박... 거기에 미생의 김원석 PD, 싸인을 미친듯이 보게 만들었던 김은숙 작가... 미생과 싸인때와 같이 한번 더 미치게 만드네요~^* |

| 와 대박... 여러분 김혜수랑 조진웅 나오는 시그널 보세요 진짜 방금 1화 봤는데 존잼 |

| 조진웅 좋아해서 시그널 첫 회 챙겨봤는데, 대중문화를 사회적인 의미로 푸는 건 영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또한 공교롭게도 현실에서 풀지 못하는 난제를 과거의 힘을 빌린다는 주제의 드라마가 다시 등장했다는 점에서 참으로 기괴.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제훈오빠도 혜수언니도 조진웅아저씨도 다 걍 절 죽이네요... |

| ****e990217 진짜 개잼 뭔가 오늘 사건끝나고 조진웅 사건으로 넘어갈 삘이에요 |

| 조진웅씨 솔약국 브루터스 역일때부터 좋아했던 |

| ****jw: 조진웅의 눈은 매우 맑다 |

| 조진웅하고 이제훈이 정신병원 훑을때 나 간이 쫄아서 벌벌벌 떨어잖아;;;ㄷㄷ |

| 드라마 시그널 정말 인생드라마. 1편 정말 강렬함. 2편에 대한 시대감 폭발.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화이팅! |

| 조진웅의 눈은 매우 맑다 |

| 그렇게 무전치면서 수사하다가 다시 김윤정 유괴사건 수사하던때로 시간이 흘러서 조진웅이 퍽치기 당하는걸 이제훈이 미리 알려줘서 산다든가.. 이런식으로 스토리라인이 흘러가지 않을까? 하는 나의 추측... |

| 시그널 미해결사건 수사할 때 1998년 사건 수사하면 조진웅도 1998년에 있어서 무전으로 수신하면서 수사하고, 1995사건 수사하면 조진웅은 1995년도에 있고.. 이런식으로 연결될 것 같다 |

| 하... 조진웅 그만좀 섹시했으면 좋겠음... 진짜 몇년째니 |

| 왜 김윤석이랑 하정우랑 작품 또 안 하는거지?
조진웅 하정우
이제훈 조진웅
이케들 많이 하던데...
김윤석 하정우 또 같이 했으면..한 번만 더... |

| ****lekclsdo: 아니 근데 조진웅 이제 여자랑도 로맨스좀 찍고싶다더니 결국 시그널에서 찍는구나... 음 그러면 머해 내가 장담하는데 해영재한 지분 생긴다 아무말 |

| ****o_mania 전 개인적으로 조진웅 배우 좋아해서 시그널로 정했어요! 사실 본방은 다 못 보지만 8ㅅ8 |

| ****sim01 혜수언냐 조진웅님 믿고 봤는데 와씨 장난없어 |

| ****__Spring 이제훈 넘 멋있어줍니다,,,, 나 조진웅아저씨듀 조아하뉸데 |

| 나 덩치큰 남자 취향아닌데 조진웅은 좋다 덩치커도 귀여워서 그런가봐 |

| 탐라의 미나상 ....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보시고 저랑 같이 덕질해...주십쇼... 수사물인데 스토리가...엔간한 영화 뺨칩니다... 김혜수랑...이재훈이랑... 조진웅이 나옵니다.. 조진웅입니다.... |

| 치인트는 못 봐도 시그널을 꼭 볼 테다... 조진웅 이제훈 김혜수 조합 도른... |

| 장수상회도... 영화관에서 다들 슬퍼서 우는데 난 조진웅이 울음참는 연기하는 게 예뻐서 울고... |

| 끝까지간다 볼때도... 진짜 아... 조진웅 경찰복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서... |

| ****_0614 저 그럼 조진웅할래염 헤헤헤 |

| 조진웅!!!!!!! 와 존멋 김혜수랑 한 화면에 나오는데 케미 장난아니야 |

| ****mile_HS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인데 기대를 하지 말라니ㅅ!!응팔을 19화 복습하고 봐야하는것인가...🌟 |

| 이건 오프닝부터 영화임...
#시그널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

| 시그널 조진웅도 나오고 재밌ㅈ을거같으니 봐야지 |

| 헐...오늘 시그널햇엇어하 봐야지 아조진웅이랑 이재훈이라니하 |

| 저 진짜 시그널 보는 이유 김혜수언니&조진웅어빠인데 후 언니... 조나 사랑합니다 |

| ****vely 웅웅 김혜수님이랑 조진웅님! |

| 하... 조진웅 필모나 핥자 |

| ****ER_0330 조진웅때문에 봤다가 첫화보고 이제훈반함존멋 기대진짜많이했는데 기대이상 |

| ****acadoldol_: 조진웅씨가 왜 내셔널 포트레이트 갤러리에...? |

| 홍진호도 조진웅 배우님 팬이구나 꿀잼 시그널 보세요
홍이 이렇게 영업하잖아욬 |

| 싸인도 넘 잼있게 봤는데 그 이후 유령만 초반에 보다가 말고 김은희 작가작품은 오랜만에 보는 것 같다 오늘 그 간호사 싸인의 망토녀가 생각났음 아무래도 내일 그 간호사 풀려나고 다른 미제 사건 무전기로 파헤치다 조진웅캐 살리기로 넘어갈것 같다 |

| 조진웅..조아.. ㅅr랑해.... |

| 이제훈 연기 첨본건데....진짜 하낫도 안봤는데;; 아 사극 하나봤나? 여튼 기억 안나는거보면 안본거나 마찬가진데... 연기 디기 못함;; 연극톤이여서 거슬거슬... 근데 조진웅8ㅁ8 하 존대박 |
![[대운동회/I18b] 여섯시
@clock6_ch clock6_c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977830783770624/CQu98auR_normal.jpg)
| 그렇지만 시그널은 존잼이시고 조진웅은 존멋이시며 김혜수는 여전히 갓이시다 텐 첫방 봤을때 느낌이라 새삼 도키도키해짐 |

| 아나 진짜 원래 사극만 보는데... 크윽... 조진웅 왜 이쁘고 난리 |
![[암살온/팔3]제티
@lmh4087 lmh408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68207445504000/1su3KIwQ_normal.jpg)
| 조진웅 ㅅrㄹ6H |

| 시그널+리즈시절 사진으로 치여부렸습니다
조진웅아찌 팔로하러 갑니다 |

| ****0828: 여러분 제발 시그널 보세요 싸인 작가님에 미생 연출님이 만났어요 게다가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라구여 제발 보세요 오늘 첫회 숨도 못쉬고 봄 |

| 하... 진짜 조진웅 내 인생 너무 쎄게 치고감... 님들 제 최애배우가 이렇게 이뻐요... |

| 시그널 짱잼
혜수언니 너무 머싯어요🙊😍
조진웅아제 머싯어 잘생걌어 |

| ****is_Guee: 감독님 : 미생 - 김원석
자까님 : 싸인/유령 - 김은희
배우님들 :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훅훅훅훅훅 훅훅훅훅훗훅훅훅 이제 금토는 시그널이조 스포합니다 많이해요 후죠시임니다 차형사님 제꺼했으면 좋겠어요 잡덕이에양… |

| 시그널 하니까 생각난건데 엄마가 종로에서 일하시는데 조진웅님 시그널 촬영하는거 봤다고하심
세상에나 |

| 맞다 시그널에서 조진웅님 넘나 멋진것..
워낙 좋아하는 배우였지만
너무 잘생겼다 |

| 시그널 보시고 조진웅 배우님 마니 사랑해주세요 -- __ |
![[죠갱]폰이살아왔습니다 홍합
@kchobjt3 kchobjt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5982889402699777/eRA0XBX7_normal.jpg)
| 근데 왜.. 조진웅은 본것마다 짠내키인가.. 암살도 그렇고 |

| 조진웅 뭔데 섹시함 진짜... |

| ****er500sj 조진웅뭔가 보고나니까 멍해..너무 열심히봤나봐... |
![[휴트] 나롱이
@lay_922 lay_9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2228660481556480/KXdzfUIw_normal.jpg)
| ****s27 ****sm 조진웅님 연기 기대되요 예고편에서도 엄청 기대됬눙데.. 금토가 다시 알차졌어요~~~ |

| ****onsLuvZiho 그거 응팔 끝나구 하는 드라마~~_~ 내사랑 조진웅씨가 나옵미댜!!! |

| 감독님 : 미생 - 김원석
자까님 : 싸인/유령 - 김은희
배우님들 :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훅훅훅훅훅 훅훅훅훅훗훅훅훅 이제 금토는 시그널이조 스포합니다 많이해요 후죠시임니다 차형사님 제꺼했으면 좋겠어요 잡덕이에양 탐라시끄러워양 #시그널_트친소 |

| 시그널 내 인생드라마진짜 작가님도 내가 좋아한 작품 집필하신 분이구 감독님도 미생감독님! 그리고 혜수언니님에 이제훈님... 조진웅님까지와 난 이제훈 연기 잘한다 느꼈는데 약간 비정상일정도로 똑똑한 느낌을 주는 말투! 딱 캐릭터에 맞아 |

| 시그널...김혜수....조진웅...케미...-<-< |

| 진짜 조진웅 배우님 넘 매력적. 진짜 좋아 |

| 그건 그렇고 시그널 재밌다 김혜수 조진웅 너무너무너무 좋으뮤 |

| 어떡해 조진웅 넘 예뻐서 지금 현실눈물 터지려함 |

| ****ini 조진웅 때문에 봤는데 핱학학 진짜 뀰잼 |

| 실친한테 왜 조진웅이 검색어에? 이러길래 오늘 시그널 첫방!
이라고 알려줌 ㅌㅌ
그래.. 난 덕후야.. 다시태어나지 않는이상.. ._. |

| 응팔끝나고 시작한 시그널~ 전개 빠르고 잼있다~ 조진웅 2회부턴 좀 많이 나올라나~
근데 이제훈 혼자 넘 비장한 연극톤 어쩔~ |

| ****spoilerfuck: 그럼 조진웅이 손댄 사건은 15년뒤 죄다 미제사건이 되었다는 스게한 결론이 나온다........뭐야 능력없어........ |

| ****_jw 지금ㅁ 실ㄹ트봐라 으아 시그널ㄹ 응 티비엔에서 새로하는 드라마인데 김혜수랑 이제훈 조진웅 나오는거임 개재밌ㅅ음 ㅁ 수사물ㄹ이야 과거와 현재가 오래된 무전기 하나로 이어져있달까 |

| ****aebok 혜수온니랑 같이 대화하면 위화감이... 절레 하앗 조진웅 아저씨 넘 잘 생겻쟈ㅁ |

| ****mingYERI_ 꼭 꼭! 이제훈님 김혜수님 조진웅님 짱 멋져! |

| ****CYeol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나오는데 와 김혜수 연기 갑,,, 꼭 봐.. |

| ****rB_BOMB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존잼.. |

| ****ang 와 진짜 말로 설명 불가능. 언니 영화 더 폰 봤어? 손현주 나오는거? 약간 그런 스토리인데 과거의 조진웅이랑 현재의 이제훈이 무전으로 통화하면서 미제사건 풀어가는 내용이야!!!!! 이게 제일 맞는 듯! |

| ****onghae0_0 여운에서 못 벗어나겠어요 센세......그리고 조진웅 하 조진웅 하 인헤일 엑스헤일 |

| ****_go_round 김혜수 조진웅이면 이건 사랑이야 |

| 드라마 시그널 1화. 하나의 사건을 천재적인 인물의 능력으로 얼렁뚱땅 풀어가는게 딱 김은희스럽다. 조진웅 김혜수가 아니라면 챙겨보지 않을듯. |

| 아 미친 시그널 진짜 재밌어 아직도 흥분된다 간만에 드라마 일케 몰입해서 본듯김혜쑤언니 넘나 멋지고여 조진웅 나오면 벌써부터 슬퍼짐 제훈시 연기톤 조금만 안정되면 좋을듯 그 불안불안한 대사처리 좋아하는데 따따따쏠떈 좀 아쉬웠어 |

| 진짜 오랜만에 쫄깃한 드라마봤다 오나귀 이후로 처음이야이제훈 너무 귀엽구 김혜수는 넘나 멋있고 섹시했고 조진웅은 내가원래 좋아해서 단연최고,,,,세상사람들 시그널 하세요 |

| 김혜수 조진웅 너무 좋은데 둘이 한 드라마에 나오다니 ... 응팔이 가고 시그널이 왔어 존잼 시그널 보세오... |

| ****__Nyang
오랜만에 이제훈 좋긴한데,,
조진웅 분량 그따위😤😤 |

| TVN 시그널...
꼭보세요 제발...시그널내꺼!!!!!!
#TVN #시그널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최고!!!!!! |

| ****JH 저도 앞에 쫌 못봐서 궁금.. 예고보니까 조진웅 캐릭터가 제일 기대 연기 넘 좋고 훈내나여... |

| 와 시그널 진짜 핵 꿀 잼 이네여.. 조진웅씨 짱좋 |
![[금요일 빛의제국]TM
@fuckspoilerfuck fuckspoilerfu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50683229351456768/fb8eTqWr_normal.jpeg)
| 아 시그널 결말 예상가능하다 현 상황에서 그런 경찰 없다는 걸 보면 조진웅이 경찰질하다 어떤 사고를 당해서 시밤쾅했는데 그걸 마지막 에피로 이제훈이 해결하는겨 ㅈㅅ궁예질좀해봄 |

| 첫방성 씬스틸러 운수아 누나랑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윤수아 #tvN |

| 조진웅 배우가 짱이야.. 이제훈은...톤이 좀... 자연스럽지가 않더라.. |

| ****atos_0717: 일단 연출이 여러분 미생 감독님이라고 디테일의 연속이야 그리고 싸인, 유령 각본 쓰신 김은희 작가님... 거기다가 스크린에서도 만나보기 힘든 배우님들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을 한자리에 그것도 매주 금요일 밤마다 볼… |

| ****a_ 진짴 앞에 한 이십분 못 봐쓴데 빨리 떴으면...조진웅 아져씨 예고만 보는데 슬퍼가지구 |

| 그래 나만 거슬린게 아니었군. 파수꾼에서 재밌게봤는데 연기...조진웅 아저씨 카메오인가.. |

| 조진웅 그 잠깐 나왔는데 왜 아직도 생각나는가 |

| 어떡하지 조진웅이 왜 현재에는 없는지 궁금해서 잠안올듯 |

| 암튼 조진웅좋음 시그널 와!!!! |

| tvN
김혜수
조진웅
<성균관스캔들><미생>연출
<유령><싸인><쓰리데이즈>작가
.
.
.
'시그널'보세요!!!! |

|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tvN
오늘 첫방송 재밌었지요?? |

| 조진웅 아자씨 ㅣ김혜수 언니랑 아련터진다고오늘 분량 많이 안나왐ㅅ지만 벌써슬퍼 |

| ****ulalra 아무래도 다음에는 다른 미제사건수사로 넘어가고 과거의 조진웅과 연결될거 같은데 너무 기대됩니다 |

| 이제훈이 너무 과한데 김혜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화시켜주는 느낌. 조진웅과의 케미는 날 조져버리고.... |

| 와 시그널 진짜 재밌다. 김혜수와 조진웅이 나온대서 보고싶다하고는 있었는데 1화 앞부분을 놓쳐서 뒷부분만 신나게 봄. 비록 조진웅이 나오는 부분은 하나도 못봤지만 김혜수가 너무 아름다워서... 역사물 다음으로 수사물 스릴러물이 최고다 |

| ****onsLuvZiho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

| 일단 연출이 여러분 미생 감독님이라고 디테일의 연속이야 그리고 싸인, 유령 각본 쓰신 김은희 작가님... 거기다가 스크린에서도 만나보기 힘든 배우님들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을 한자리에 그것도 매주 금요일 밤마다 볼 수 있어요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

| 조진웅때매 봤는데 |

| 근데 조진웅은 브로맨스 찍을 때마다 짠내나는 역할이더라... 이번에도 이재한은 최소 실종이잖아... |

| ?조진웅이랑 김혜수가 나온다고? |

| ****lly: 와 시그널 존잼이네.. 기대 잔뜩 하고 봤는데 기대이상
몰아치니까 지루할 틈도 없고
리멤버처럼 질질 끌지않으니까 개좋고요?
시청자의 맘으로 품겠읍니다...
조진웅 사랑해 |

| 시그널 개재밌어....ㄷㄷ 이제훈...ㄷㄷ 혜수언니 연기는...말로 설명 ㄴㄴ하고...조진웅...흐미... |

| ****YUNAH_ 사실 이제훈이랑 조진웅 나와서 아 꼭봐야겠네 했는데 진짜 무슨 이정도일줄은 상상도못함ㅌ내가 범죄이런거 관심이많아서 사건도 막찾아보고 그러는데 하 요새 찾아본 사건이 모티브로 나온것같아서 조낸무섭.. |

| ****afa 그런데 웬지 빨간 구두가 증거품 역할은 한다거나 잡아 넣고 csi처럼 매회 각기 다른 사건을 다루면서 조진웅 살리는게 목표일거 같아요... |

| 헉...시그널!!!! 너무 좋다..#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멋진 드라마...기다린 보람있쒀!!!!!!♥♥♥ |

| ****rB_BOMB 조진웅님도.... |

| 조진웅은 1회 저거 나오고... 늘어가겠지.. |

| 훠... 이 작가님꺼 다봤지만 역시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으신다 조진웅 오늘 조금 나왔지만 낼은 본격적으로 많이 나올듯 오랫만에 볼 드라마 생겼다 |

| 조진웅도 넘 조아 엉엉 |

| 티비엔 사랑해요,,,조진웅 사랑해요 |

| ****nqnd71 진짜 인정...와....역시 김혜수 조진웅 클라쓰...이제훈은 나온거 안봤어서 모르게쓴데 연기 핵잘해...와....진짜 박진감....맞아 ㅈ...은근 무섭... |

| 이제훈 김혜수 시간이랑 조진웅 타임라인이 반대로 가는거 같다.. |

| 시그널 에피소드 형식인가 2화당 한 사건 이런 식으로? 암튼 존잼 조진웅 오빠 존잘 |

| 시그널 좀 보세요 여러분 꼭 보세요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

| 시그널 존잼 ... 전개도 빠르고 아 조진웅 |

| 긍데 그럼 조진웅은 도망을친거가튼데 예고에선 마지막무전이될거같슴다 했는데 젼나 2화만에 마지막무전이라뇨... 나니..... |

| ****_0602 티비엔에서 하는 드라마...김혜수랑 이제훈이랑 조진웅 나와 |

| 여러분 제발 시그널 보세요 싸인 작가님에 미생 연출님이 만났어요 게다가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라구여 제발 보세요 오늘 첫회 숨도 못쉬고 봄 |

| 시그널 보세요...미쳤다 개소름... 조진웅 배우 넘 조아 |

| 시그널 재밌네 조진웅 아찌는 현재엔 없구나 |

| 조진웅이랑 이제훈은 원래 멋있었지만 김혜수... 언니 사랑합니다엉엉 |

| 와 시그널 존잼이네.. 기대 잔뜩 하고 봤는데 기대이상
몰아치니까 지루할 틈도 없고
리멤버처럼 질질 끌지않으니까 개좋고요?
시청자의 맘으로 품겠읍니다...
조진웅 사랑해 |

| ****iejigab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

| 이제훈이 조진웅 살렸으면 좋겠다🙏 |

| 시그널 핵존잼 제발 시그널보새오,,,,조진웅 이제훈 김혜수 개짱 |

| 조진웅 아저씨 카메오설... 주연인데 분량 xx... |

| ****tems_714 조진웅이랑 이제훈?이재훈?이랑 뭔 관계임 |

| 조진웅은 분명 그 형사우두머리가 |

| ****sdud26 응팔 끝나고 하는 티비앤 새 드라마! 와 진짜 박진감 쩔어... 김혜수랑 이제훈 조진웅 나오는데 영화같애;; |

| ****og0525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배우 라인업부터 오지구요 연기력은 볼 것도 없구요... |
![[금요일 빛의제국]TM
@fuckspoilerfuck fuckspoilerfu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50683229351456768/fb8eTqWr_normal.jpeg)
| 그럼 조진웅이 손댄 사건은 15년뒤 죄다 미제사건이 되었다는 스게한 결론이 나온다........뭐야 능력없어........ |

| 시그널 결론은 에피소드 구성에 그 중심은 조진웅 사건이야 개꿀잼 드라마 하나 건졌다 |

| 아 손발 차가워져써ㄷㄷ 조진웅니뮤 김은희 작가꺼구나 이게 녀러분 시그널 보새오 |

| 이제훈 연기가 왜저러지
내일은 조진웅 많이 나왔으면 |

| 조진웅씨 진짜 멋ㅅ있어 다음화 넘 기대되는것.. |

| 아 정말 조진웅 최고다 |

| 4. 운동을 하다가 시그널 첫방을 봤다. 시작한지 좀 되서 보기시작했는데 결국 끝까지 봤다. 1화다보고 와 이거 끝난거같다했는데 2화부터 미칠듯싶다. 내일보자 시그널. 조진웅님 많이 나와주세요. |

| #시그널 대박나셔요♥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

| 조진웅이 과거의 남자인가? 이제훈이 미래에서 조진웅 살리는거? |

| 그나저나 김혜수랑 조진웅 약간러브러브인ㄴ가 |

| 조진웅은 어떻게 된거야. 죽은거야? |

| 조진웅 사랑해.. |

| 조진웅은 86년 사람인가 중간에못봐써 시방 |

| 나 오늘 조진웅 한컷도 못 봤다 |

| 조진웅 섹시해 |

| 조진웅도 저 여자가 죽였나 |

| 시그널조진웅나 왜안집 |

| ****ia 짱 좋아열~~ 이제 조진웅 사건으로.. 옮겨가겠군여!! |

| 나 김혜수 조진웅 보려고 보는거란 말이야 |

| 조진웅오빠 빨리 등판하시면 좋겠다 |

| ****uJxiah 믿고보는 혜수언니랑 조진웅 오저씨저도 완전 기대하고있는! |

| 이젠 조진웅이 잡도록 돕겠네 |

| 조진웅 살 엄청뺐던데 다시보고싶아 |

| 그니까 공소시효 지나고
이제훈이 무전으로 조진웅 시켜
사건 해결 머 이런거? |

| 보통 드라마 1회부터 재밌기 어려운데, 김혜수,이제훈,조진웅님 믿고 보는 연기력 캬..!! 스토리 전개도 쩐다ㄷㄷ |

| 근데 조진웅아저씨 1회출연하고 끝임? |
![[금요일 빛의제국]TM
@fuckspoilerfuck fuckspoilerfu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50683229351456768/fb8eTqWr_normal.jpeg)
| 못잡어 한시간 사십분이라니 가라 과거의 조진웅 |

| 조진웅언제나뢍 |

| 아무래도 이제훈이랑 조진웅이랑 무전하면서 과거가 바껴서 현재도 바뀔듯 |

| 시그널 16부작이라는데 일화에 얘기 다끝나..?? 사건 끝내고 조진웅사건을 파헤치는건가 |

| 보아하니 조진웅은 죽은 사람 같은데 그 범인을 밝히는 게 메인 줄거리가 되는 건가 |
![[금요일 빛의제국]TM
@fuckspoilerfuck fuckspoilerfu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50683229351456768/fb8eTqWr_normal.jpeg)
| 못잡고 과거의 조진웅 조종해서 잡을듯 |

| ****exo 오 제가 넘 좋아하는 조진웅 아저씨드 나오는거같던데 봐야게써요 😊 |

| ****ia_1979 저 조진웅님 나온대서 엄청 기대하던 중이었는데 별로예요!? |

| 이제훈+김혜수+조진웅으로 아무런 내용 없는 드라마 보고싶다 |

| ****_0506 조진웅나올 때 빼고는 괘아나 진짜 개꿀잼이라거나 추리소설 개좋아해서 |

| ****e505 그뭐지 조진웅이 15년전에잇던형사래 과거에서 현재로 무전이온거래 |

| ****_a_tete__ 제훈시 ,,, 조진웅 나오면 재밌겠네 ,,, |

| 내 생각엔 조진웅 죽인거 쟤랑 수사국장이랑 연관되있다에 한 표 |

| 헐 조진웅아찌 진짜 죽은건가봐ㅅ |

| 나 조진웅한테 치인것 같ㄷ아 |

| ****p_ 종편드라만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나옴 |

| 조진웅은 잘하네 역시 |

| 조진웅 김혜수😍👏👏👏 |

| ****015 응팔 후속으로 하는건데 김혜수, 조진웅 배우님 나오시는 수사물? 그런거에요!! 잼잼 |

| 찰리 채플린 1889
박성웅 73
황정민 70
베니시오 델 토로 67
김윤석 68
하정우 78
조진웅 76
톰 하디 77
박소담 91
배우는 아니지만 정수정 94
오 세상에 평균 나이가... 동공지진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

| 나 어뜨케 조진웅한테 치이겠다 슈발 |

| ****s1030 아 나도 딴짓하느라 제대로못봣는데 막 경찰서에서 조진웅이 브리핑같은거하다가 경위랑 막 얘기하다가 정신병원얘기가나왓나봐 근데 가지말라햇음 근데 조진웅이 혼자가써 |

| 조진웅도 저때 그냥 행불처리 됐었나보다 |

| 조진웅 멋져 |

| #시그널 현재의 조진웅은 죽은 사람인가? |

| 시그널 존무 존잼
조진웅 존잘 |

| 이제훈ㄴ시도 멋있는데 조진웅시가 더 멋있는것같기두 |

| ****s1030 아 애초에 조진웅이 정신병원위치를 어케알아냈냐고? |

| 그럼 아까 현재의 조진웅은 어찌된거지 현재가 아니라 그래도 과거인건가 |

| 어쩌면 조진웅아찌가 죽은 사람 일지도 모르겠다 아님 |

| ****_v3 과거에서 날라온 무전을 믿고 조진웅이 과거남자 임 |

| 시청자가 보기엔 과거와 현재가 똑같은 시간이 흐르면서 진행되는 것 처럼 보였겠지만
사실은 계속 시간대가 뒤죽박죽으로 통화한 거였음!
조진웅은 첫 회에 죽었음!
이게 반전!
이라고 이야기하는거 아니겠지 |

| 시그널 핵존잼 완전 내 취향저격😻😻😻😻😻😻 이제훈 멋있꼬 김혜수느님...엄청 이쁨 여신 엉어유조진웅 아저씨조저씨또 이렇게 아끼는드라마가 생기고... |

| ****ely_ss 에? 폐기물봉투에서 무전기 주워서 한말은 이미 조진웅이 이제훈한테 정신병원 위치 알려주고 난 이후 아니야? |

| ****s1030 이제훈이 폐기물봉투에서 무전기를 주웠는데 그 무전기로 1980년대 조진웅이랑 2015년 이제훈이랑 서로 연결이됨 그래서 무전기로 서로 얘기 주고받은거야 |

| 시그널도 루프물 처럼 보이지만 루프물 아닐지도..?
미래의 이제훈 하고 더 과거의 조진웅 하고 통화한 적도 있는 거구나.
과거의 시간과 현재의 시간이 똑같이 직선으로 흐르며 통화하는게 아니라
서로 엇갈리며 통화하면서 진행되는 게 아닐까 |

| 조진웅❤️ |

| 조진웅한테 저 정신병원 알려준 경위라는게 누구에여?깜빡 놓침 |

| ****ely_ss 오...! 감쟈감쟈! 근데 방금 조진웅한테 정신병원 위치는 어떻게 알려준거? |

| ****ulalra 프롤로그 보셨어요?프롤로그에 조진웅이 다친장면이 나와요 머리에 뭐 맞은거같이 다치고 배쪽칼로찌른 그런 모습나오는데 거기서 과거의 나를 경위님이 이제 설득해야한다고 하거든요 그래서 아마 다다음 연결은 과거의 조진웅일거같은,, |

| 드라마 어렵따 조진웅은 그면 2015에 없는건가 |

| ****_0506 오 언니도 보고있구나 나 꽃청춘보기전에 보고있었는데 개무서워 ㅈ조진웅 뚜들할 때 개뭇ㅂ |

| ****k_116 우므조진웅 대박이야요ㅛ |

| ****ulalra 그 용의자 남자!!!! 자살한거같은디 조진웅 맞아써 |

| 조진웅 털 끝 하나라도 건드리지마 |

| 시그널....밥 먹는 동안 잠깐 봤는데 조진웅 이제훈 김혜수 너무 이뻐서 고민했지만 유혹을 뿌리쳤다....나중에 볼거야 흐으응 |

| 시그널에서 조진웅이 앉아 있는 데 영화 고사에서 살인마가 이범수 쳐다보던 데 같다 |

| ****oveTV 조진웅은 저기기 뭔데 간거징 |

| 조진웅이 멋있어 일단 |

| ****uri1205 1980년대 조진웅이랑 2015년 이제훈이랑 무전기로 연결되면서 범인찾는거 |

| 조진웅 이제훈 #시그널 으아아아아아 진짜 넘나 설레는 것 |

| ****atthe 헐 헬밈도 조진웅? 완전 잘생이죠 |

| ****ety309 1980년대 조진웅이랑 2015년 이제훈이랑 무전기로 연결되면서 범인찾는거! |

| 님들 지금 티비엔에서 하는 드라마 시그널 보셈 꼭보셈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나옴 짱이락우~~! |

| 난 경찰은 무리겠다 조진웅아짜 혼자 돌아댕기는데 무서운곳만 돌아댕겨 |

| ****ang757 조진웅도 넘나 머싯.. |

| 조진웅 !!!!!!!!!!!!! |

| ****nglee_ 현재랑 과거 사이에 무전기로 연락하면서 범인 잡는 형사얘기...?조진웅김혜수이제훈 나온다능 |

| 조진웅넘섹시해... |

| 티코? 프라이드? 에서 내리는 산만한 조진웅아저씨 넘나 귀여운 것 흐으느 십덕...0 남자는 역시 커야해 둥글둥글 |

| 헐 현재의 이제훈 김혜수와 과거의 조진웅과김혜수가 무전기로 연결되서 사건해결..??!! |

| 크 조진웅 잘생겼네 |

|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세주인공이 다 좋키는 쉽지않은데... 시그널 기대된다..!! |

| 조진웅 왤케섹시하지 |

| 조진웅 ..멋있어... |

| 조진웅...........😍 |

| 박성웅 아저씨랑 기럭지로 보나 등치로 보나 가장 근접한 상대가 조진웅 아닐까? #시그널 |

| ****enim 시그널 이라는
새로 시작한 형사+타임리프 ? 드라마에요
김혜수누님 등장하셔서 보려고했는데
혜수언니는형사고+과거시간의혜수언니선배형사인조진웅+현재프로파일러인이제훈이나오거든요
이제훈이 프로파일러로서 활동하면서 캐낸정보로 미생나왔어요 |

| 꺄흥 조진웅 머시쪙 |

| ****9920406 ?? 내가 아는 조진웅? |

| 조진웅니뮤하 넘나 멋진것...시그널 챙겨봐야지 |

| 시그널 보는 중인데 조진웅 아즈씨 장현성 아즈씨 넘 머시써 |

| 시그널 조진웅향이 완전 잘생겼다 |

| 아 조진웅 아찌 귀여워 스릉 |

| 조진웅 살 진짜 많이 뺐네... 대박_#시그널 |

| 조진웅사랑해여❤️ |

| ****_B_TH 진차개짱. 아ㅏㅏㅏ조진웅넘조쿠요 |

| 조진웅은 크으 8ㅅ8 섹시 그 자체입니다 |

| 조진웅님 오랜만에 보니까 조무휼 보고싶따 |

| 와 시그널 보는데 조진웅 아자씨 진짜 살 많이 뺐당 |

| 조진웅 개멋있어 퓨류 |

| ****tji 조진웅은 좀 어떻습니까 |

| 조진웅 아저씨 머싯서 |

| 조진웅 존잘 워후 |

| 시ㄱ그널 본다 조진웅 아찌 때문에 잘생겼어🙈🙈 |

| ****obi 조진웅 잘생겼다! 멋있당! |

| 와 조진웅 배우 솔약국집 아들들인가에서 처음 봤는데 진짜 지금은 홀쭉해졌네 |

| ****t_u_r_e 과거 장면만 화면비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지금 조진웅 나오는 씬도 구러네여.. |

| 조진웅8ㅛ8 시그널보는이유.... 존멋 으어어어엉 |

| 조진웅 등빨...😏 |

| 조진웅 짱좋아 야광봉 |

| 조진웅 짱이야 |

| Q ‘조진웅은 시간과 노력만 있으면 모든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댓글을 누가 영화 사이트에 올려놨더라. 어떤가.
A 모든 배우들이 시간과 노력만 있으면 다 되지 않을까. |

| 조진웅 진짜 섹시해ㅝ |

| 조진웅이다 조진웅 조진웅♥♥♥♥♥♥ |

| ****o: <응답하라1988>후속작인 <시그널>O.S.T로 '행복한 사람'을 부르게 되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진웅씨가 나온다하여 무척 기대됩니다.
드라마<시그널>도,제 노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잠시 후,첫방송 https://t.c… |

| ****unkyboy 조진웅 내 현실 이상형... 😍 |

| 으어어어 시그널 한다! 혜수느님 진짜 같은 여자가 봐도 정말 멋있는 듯! 나도 나중에 저렇게 능력있고 멋지게 늙고 싶다... 조진웅씨랑 이제훈씨도 너무 좋고... 정말 기대된다. 응팔도 안 봤는데 이건 열심히 챙겨볼 듯 하다. |

| 조진웅 아저씨 간지오져너무좋아 |

| 시그널 과거 배경이 1989년이야?? 조진웅이 보라 체포했다가 놔주는 장면 정도는 연출해줄 수 있잖아? |

|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 짱 머시써 |

| 맞아 진짜 주변에서 본 영화 왜 또 보냐고 한심해하는거 짜증나줍니다.... 내 돈내고 내가 보는데 왜 난리여 헉 근데 조진웅 배우님 너무 청초하게 나오신닼 |

| 녀러분 쫌따가 시그널 합니다 보세요!!!
예고편만봤는데도 꿀잼예상....조진웅아저씨도 나온다구요 |

| 조진웅 삼춘 진짜 살 많이 뺐구나 |
![소리[메인확인]
@Eyez_on_b Eyez_on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366385436884993/f2oxVSB9_normal.jpg)
| 조진웅 💕 |

| 조진웅오빠 존잘 |

| 시그널 조진웅 89년이 배경이구나 ...정환아.... |

| 역시 조진웅🙌!!! |
![[암살온/팔3]제티
@lmh4087 lmh408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68207445504000/1su3KIwQ_normal.jpg)
| 조진웅 목소리..!!! |

| <응답하라1988>후속작인 <시그널>O.S.T로 '행복한 사람'을 부르게 되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진웅씨가 나온다하여 무척 기대됩니다.
드라마<시그널>도,제 노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잠시 후,첫방송 |

| 김혜수 조진웅 나오면 게임 끝났지....ㄷㄷㄷ |

| 오늘 시그널한다 조진웅을 봐야한다 |

| 아진심젤웃곀 누가 조진웅배우님으로 해줬으면...... 우리 진웅찡.....♡ |

| 성공한 꼴빠 조진웅 #LOTTE |

| 무휼도 조진웅 아재가 더 머싯쯤. 무사무휼!! 하고 외칠 때 그 소오름 잊을 수 엄따!! 뿌나 다시봐야지 |

| 아 조진웅 너무 머싯써 죠아죠아 |

| ****mduck 솔약국집 조진웅 진짜 교포인 배우인줄 알았었던 |

| 엄마가 시그널 예고에 나오는 조진웅 보고 쟤 요즘 많이 나오네~ 그 솔약국집 브루터스! 생각나서 찾아봄 어빠라고 부르고 싶은 멋진아재~ |

| 시그널 조진웅 이제훈 나와서
보고싶어 |

| ****Wega ****0925 언제는고현정조진웅이라면서요 |

| ****0925 담에 점찍고 토미에코스하고와줘 나는 조진웅코스프레하고나갈개 |

| ****pin 22일인가 응팔후속으로 시그널방송하는데 그거 꼭 봐야해요 제가 조아하는 조진웅도 나오구... |

| #시그널 재미있을 것 같고 조진웅, 김혜수 정말 좋아하는데, 이제훈 때문에 보기가 좀. 묘하게 연기를 하고 못하고를 떠나 "지극히""개인적"으로 호감이 안가는 배우들이 있다. 주로 내가 싫어하는 인간류의 배역을 맡았던 것이 뇌리에 박힌 경우인듯 함. |

| ****cool 조진웅 김혜수 합이면 봐야 되지 않겠습니까??? |

| 맛만 좋게 만들어진다면 조진웅이란 원료는 없어지게 아니다. |

| 읽을 때 조진웅-한석규 떠올랐는데. |

| ****eHori 네 약간 조진웅살빼기전같은느낌 막 소울충만하시던데요 |

| ****1121_ 군도때 조진웅씨 참 잘 보였거든요 영등포 스타리움이었는데 참치는. . . 이하생략입니다. 형사땐 더 했으니까. . . 그후도 뒷자리는 있어도 아니갑니다. . |

| 후..조진웅님, 이제훈님, 김혜수님 ... 조합만봐도발린다.... |

| ****alife81 그쵸! 조진웅!!!/>_< / 완전 멋지네유 |

| ****ng_ 조진웅 김혜수 넘나 좋아해서 엄청 기대된당 |

| ****nal_aurore: 아 진짜 조진웅한테 살 빼니까 잘생겼다 이런 말 좀 안햇으면.. 감히 조건을 붙이지마 우로빠 그냥 잘생긴 사람이락우 |

| ****e0408 진짜...조진웅님 진짜 섹시해... 하정우님도 쩌러 |

| ****e0408 조진웅님 진짜...정말...섹시하셔... |

| ****gddugy_exo9 5. 아 배우는 다좋아하는데..굳이 고르자면 조진웅 배우님!! |

| 조진웅 아찌 살 빼니까 진짜...정말...좋다......ㅅ 넘 잘생긴 |

| ****eeee2: 오ㅃㅏ!!!!! 안녕하세요...!!!!! 하니까 수줍게 웃어주셔따... #조진웅 |

| 요 삼일 내내 꾸는 꿈이 너무 선명하다. 처음은 성규랑 동우랑 런닝맨 찍었고 다음날도 성규가 나왔고 어제는 조진웅시랑 같이 일하는 꿈꿨다 |

| 자려고 했는데 왜 잠못들게 만드니 이 오빠야... 조진웅 팔뚝 보고 심정지 오는줄 |

| 왜 조진웅 인장은 없는거지 |

| 조진웅의 눈은 눈꼬리가 쳐진거 같다가도 다시 보면 촥 올라가있고..매력있는 눈이얌 나도 조진웅 눈 할래 |

| 나: 조진웅 최애. 벗 기뮨도 잘생겼다.
A:기뮨 최애. 벗 지눙시는 인정하긴 좀...
B:니들 둘다 이상하다. 아이돌이 최고다. 벗 유해진이 사귀자면 사귀고 싶다.
셋이 대화하면 정말 웃기다. |

| 어디 휴잭맨이나 햄식이나 조진웅같은 연하남 없나... 큰 덩치 쭈굴쭈굴 너무 좋아 |

| ****huGirl: 헐 진짜 크구나 조진웅 |

| 헐 진짜 크구나 조진웅 |

| ****stkfrhtlvek: 조진웅 머리 갓은 것 << 미용실에서 커트 외엔 해본 적이 없고 아마도 저가 죽을 때까지 해보기 힘든 머리가 아닐 가.... |

| 조진웅 머리 갓은 것 << 미용실에서 커트 외엔 해본 적이 없고 아마도 저가 죽을 때까지 해보기 힘든 머리가 아닐 가.... |
![[동결]열일곱쨜 단님애 소랑
@y_jjjj94 y_jjjj9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52104420732929/mXKa-08g_normal.png)
| 아 조진웅 잘생겼다 |

| 월화 tvn 11시 치인트 김고은
수목 SBS 10시 리멤버 유승호
금토 tvn 8시30분 시그널 조진웅
토일 OCN 11시 동네의영웅 이수혁 |

| ****69041 별 꼴같잖은 돼지들이 자칭 조진웅 닮았다는 소리 할 때마다 때리고싶음여 흑흑 |

| ****_luvluv 너무괴로움이에요 파들파들 무언가 의무감을 느끼는건지 다들 조진웅닮았어!하면서 해괴한 사진을 들고와요 제가무슨죄를졌다고!!! |

| 헐..... 방금 치킨먹으면서 시그널?그거 좀 긴광고 봤는데 와....놀랍고 전율도 흐르고...글도 쓰고싶어지고... 그와중에 치킨도 떨어뜨림 아무튼 응팔의 전개는 맘에 안들었지만 시그널에는 조진웅아찌도 나오고 |

| 아오 예고편만으로도 이미 최고다싶다!! #조진웅 #김혜수 #시그널 조진웅 넘 멋있어.. 혜수언니 넘 이쁘다. |

| '야구광' 조진웅 "롯데 가을야구 못하면 나도 죽는다" ... |

| 에이~ 전 인기 이런거 별로 신경 안써요. 배우 조진웅이 어떤 연기를 보여줬다가 아니고 제가 출연한 작품 극중 배역으로만 기억해주신다면 더욱 기쁠거에요. 작품을 선보일때마다 조진웅이 아닌 그 역할 자체로 오롯이 녹아있을테니까요. |

| ****quotes: Q 10년 뒤에 조진웅은 어떤 배우가 돼 있을 거라고 기대합니까?
A 기대가 많은 배우가 돼 있을 것 같아요. 꿈이기도 하고요. 송강호 선배처럼 개봉 전부터 대중의 관심을 일으키는 배우 말이죠. |

| 윤나무, 정문성, 이규형, 조진웅, 임주환, 안도 마사노부, 카시와바라 타카시, 카미키 류노스케, 후쿠시 소우타, 로건 레먼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

| Q 10년 뒤에 조진웅은 어떤 배우가 돼 있을 거라고 기대합니까?
A 기대가 많은 배우가 돼 있을 것 같아요. 꿈이기도 하고요. 송강호 선배처럼 개봉 전부터 대중의 관심을 일으키는 배우 말이죠. |

| 브이앱 조진웅 목소리 왜케 홍시호성우같냨 이런 느낌 첨 받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