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클럽에서 듣는 #몽니 오랜만이다..신의씨 근자감 근거있는 자신감이라 해두자 어쩔 몽니노래는 언제 어디서도 좋다 #롤링홀 #21주년 추카추카! |

| ****mong 우어어 에몽니무 천사... 온련초 에욧~~! 헤헤 받은김에 친신도 걸게요♡ |

| ****ng_ji 몽니콘보고 개님이랑 갔구나 |

| 고마우신 몽니팬뷴들 퓨
맨앛옴퓨 |

| 몽니 팬들이 많이 나간갓도 한몫한듯 |

| 몽니 끝남 |

| 몽니앵콜이다 |

| ****ibi 제 광주인데 요즘 광주전라도 사람들
좀더 정치에 눈을 뜨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천정배 박주선의원의 몽니 안철수의윈의 집착따위에
........동참하다니 나라를 거덜내고있는 박근혜와새눌당에 분노하는 민주광주가 그립습니다 |

| ****gHada 저기..아몽니임..디엠은..메일인가여..아님 저기 쪽지 저거말하는거예여?? 하아..난 아는게 없다..헛살아써..😳 |

| 역시 몽니 노래는 좋아...... |

| 몽니 멘트 찰지네
사좡님 에어컨 최고 시원한 16도 강으로 부탁드립니다 👍 |

| 몽니 볼 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

| 현장소식 롤링홀 21주년 기념 공연 몽니의 공연이 진행중입니다. 강추위를 뚫고 오신 팬분들 모두 함께 신나게 놀아봅시다!! 🙌🏻🙌🏻 |

| 드디어 몽니타임!!😍 |

| 누가 옆에섴 몽니도 유명하다던데 이랬엍ㅌㅌㅌㅌㅌㅌㅌ |

| 비틀즈 노래를 들으면서 기다리면 몽니가 나온다 😂😂 |
![[반]바둑이
@OnnOrolBay OnnOrolB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56282219782145/Wu9CpGJK_normal.jpg)
| ****rolBay ㅏ하악 하악 로이킴 손승연 이해리 몽니!!!!!나닠!!!!! |
![[반]바둑이
@OnnOrolBay OnnOrolB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56282219782145/Wu9CpGJK_normal.jpg)
| 몽니-소년이 어른이 되어 |

| ****roposal00: 천정배가 정동영을 포함해서 호남신당 세력과 곧 합칠 거란 보도가 나왔던데,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 한송이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 소쩍새가 봄부터 울던, 난닝구들이 한겨울에 몽니를 부리던 정성이 지극해야 결실도 있는 법… |

| ****762: 대통령의 서명 운동 동참이
‘국회 무시’ 라는 야권 쓰레기들,
몽니만 부려 생긴 파행은 덮어두고,
저들의 잘난 권위를 씨부린다.
뻑하면 거리로 뛰쳐 나가 폭도들
시위에 동조하며, 수시로 대통령과
국민을 무시한 종자들이 … |

| ****le_522 몽니 누구랑붙어ㅓ 떨어뎟어 |

| 헐 불명에 김필도나왔어..? 오늘거 재방 챙겨봐야겠다.. 몽니 누구랑 붙어서 떨어졋나요.. |
![[메인트 알티해주세요]천륜아
@ekeorl0727 ekeorl07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11447438684164/6vZCt-HU_normal.jpg)
| 려우기랑 몽니랑 둘 다 불렀ㅅ구나.. 탈락했구나... |

| 프론티어 안녕바다 몽니 국카스텐인가? |

| ****taXmas 몽니 완전 좋아요 |

| ****for_SOONI 왘 근데 앞에 남자 셋이 벽처럼 서있너서 너무 빡 ㅕㅆ었어요다음 몽니콘땐 나란히 10번대 잡아서 들어갑시다^_^ |

| 광석이형 노래를 죄다 왜 이렇게 편곡해버린거야
내 스타일은 몽니와 로이킴 |

| 몽니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에 첫 출연하여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들려준 "사랑했지만" !!!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했네요! :
#몽니 #사랑했지만 #불후의명곡 #김광석 #다음 #실시간검색어 #최고 |

| 몽니?! |

| 오 몽니가 불후의 명곡에 나왔다는 소문이... |

| ****ang_kim 몽니분들 노래도 왕대박이였는데ㅔ 진자 귀호강 하네여.. |

| ****asun 몽니!!!!!! |

| 으아 몽니가 져써 조았는데 |
![[메인트 알티해주세요]천륜아
@ekeorl0727 ekeorl07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11447438684164/6vZCt-HU_normal.jpg)
| 아 맞아 오늘 불명.. 김광석 특집에 려우기랑 몽니 나온ㄴ댔는데 |

| 몽니가 지다니 |

| 엄마가 몽니 노래잘한다고 |

| ****taXmas: 몽니 좋다 |

| 몽니 좋다 |

| 천정배는.....
김한길,안철수 때문에 탈당하고는.....
문재인 욕만 하고 다닌다...
저 사람의 정치하는 방식을 이해할수도 없지만...
이제는 이해하고 싶지도 않다...
몽니도 정도껏 해야... |

| #불후의명곡 모던 록 밴드 #몽니 #김신의 #김광석편 출연 |

| 몽니다 |

| 불명에 몽니가 !!!!
스윗소로우가 !!!!! |

| 몽니 사랑해여 불후 역시 짱 |

| 몽니 진짜 노래 잘한다 .. 역시 최고야 .❤ |

| 몽니 불명 나오내 |

| 불후의 명곡에 몽니 나오는데 베이스 언니 너무 이쁜거 아닐까 |

| 헐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밴드인 몽니가 줄명에서 사랑했지만 부른다죤대도 불러주고 몽니도 부르고개조아 |

| ****h
우현아, 지금 불명에서 몽니라는 그룹이 '사랑했지만' 부른다.
울 나무도 김광석 특집때 '사랑했지만' 불렀었는데!!!!!
2011년10월. 또 생각이 나구요!
아!!내가 첨 보러간날이구나 |

| 몽니가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부른다. |

| 불후의명곡에 가끔씩 밴드들 나오는거
넘좋다 오늘은 몽니 |

| 불명에 몽니다 |

| 몽니 나왔넹 |

| 몽니 좋아요 김신의 좋아요 |

| 몽니가 불후의 명곡에 나오다니!!?!! |

| 몽니 불후에 나온다ㅏㅏㅏ |

| ㅁㅊ 몽니 개좋아 |

| ...?몽니가 외 불며ㅕ에 나오냐 |

| 아 몽니 첫번째순섴 시니맨 애써 침착 |

| 몽니 좋지좋지👍 |

| 헐 몽니다 |

| 오오오 오늘 불후에 몽니도 나오고 스쏘도 나오고 우왕 |

| 몽니였어 려욱아♡ |

| 몽니나온다 |

| 오늘 불후에 몽니가 나오는군요 |

| 헐 불후의명곡에 령구랑 몽니나옴!!! |

| 오! 오늘 불후의명곡 김광석이다..!!!!! ^------^ 몽니도 나온다....!!!!!!꺄~~ |

| 불명에 몽니다ㅂ |

| ****n 으아 맛있겠다 몽니콘 입금 꼭 하세여!!! |

| ****ays0515 힝오늘엘송은안보는데! 댕로왓거든요 아마한장남앗던것같은데 정리하고 몽니콘때드릴께요!!! |

| 사실 나도 메이트파다가 몽니파고 디클파고 칵스를팟엇고 파고파고파고파다가 여기까지 흘러들엇네. 나싸인씨디도 다잇댬^0^ 팬이라면 모름지기 직접받은 싸인씨디도 잇어야 |

| 프롬디어-안녕바다-몽니-국카스텐 |

| 지지난주엔 규부부 이번ㄴ주엔 몽니라니 |

| ****1_ 국카스텐 몽니 안녕바다? |

| “국민의 당 입당설이 오보이길
바란다” 는 새누리 조원진 말에,
“천벌을 받을거” 란 악담으로 응수
하는 정의화, 정부와 새누리에
야당 보다 더 딴지를 걸고,
사사건건 몽니 부리는것도 모자라
이젠 아예 개념 연예인 흉내를
내는가? 웃기는 넘 |

| ****nna209: ****lover333
천정배ᆞ박주선ᆞ정동영
0.5~1% 지지율로 정당이라고
하겠소? 원 ...낯뜨겁게스리
반상회 모임도 안되는걸?
집어치우소마!!
사내대장부들 자존심도
없수? 나이듦에 지혜는
없고 몽니와 고집… |

| 1월23일 토 pm7 롤링 21주년 기념공연 vol.9 국카스텐 공연이 오늘이네요. 안녕바다, 몽니와 함께합니다. 롤링홀에서 만나요. 밖이 많이 추워오 옷 따숩게 입으시길 하지만 공연장 내부는 후끈후끈하겠죠? |

| ****lover333
천정배ᆞ박주선ᆞ정동영
0.5~1% 지지율로 정당이라고
하겠소? 원 ...낯뜨겁게스리
반상회 모임도 안되는걸?
집어치우소마!!
사내대장부들 자존심도
없수? 나이듦에 지혜는
없고 몽니와 고집만
남은 듯 싶으이 쯧쯧 |

| ****t35733: 자꾸 대만이랑 단교할때 우리나라가 너무했다하는데 우리나라가 혈맹에 가까운 대만에게 예의를 안갖췄겠음? 대만은 대대로 한국을 무시하는 경향 있어서 당시도 미국, 일본에 대한 태도와 다르게 우리나라엔 상당한 몽니를 부림. |

| ****06281: 한길이몽니 |

| 한길이몽니 |

| 자꾸 대만이랑 단교할때 우리나라가 너무했다하는데 우리나라가 혈맹에 가까운 대만에게 예의를 안갖췄겠음? 대만은 대대로 한국을 무시하는 경향 있어서 당시도 미국, 일본에 대한 태도와 다르게 우리나라엔 상당한 몽니를 부림. |

| 헐 몽니 국텐 안녕바다 핮동이라니 ㄷ |

| 새삼 몽니 3집 명반 |

| 세상에 정답이 있나요
자신의 바보 같은 기준으로
다른 사람을 판단하지는 말아줘요
몽니-날 좀 내버려두세요 |

| 날 좀 내버려두세요 아직 끝나지 않은걸요
당신의 기분으로 나를 보지 말아요
몽니-날 좀 내버려두세요 |

| ****_mon34 아이 원트 찌몽니모 연성.
호시이데스.기브미 연성 |

| ****cockkiry: 김한길이가 몽니를 부려봤자 의미가 없는 것이 어차피 안철수당은 호남 먹으려고 창당하는 거지 서울에서 김한길이 니가 붙고 떨어지고는 처음부터 관심사가 아니었음. 니가 더민주 안에서 깽판을 칠때나 상품성이 있는거지 당… |

| ****em52: ****_page 몽니 부리는 겁니다.사실은 총선이 코 앞이라 그런다네요.이런규제 때문에 경제가 개판이네요.호텔을 한옥으로 지으면 얼마나 많은 일자리가 생기나요.한심한 박원숭이지요 |

| ****it__hyo 몽니노래~! 술자리 인가 암튼 그랭 |

| ****i_kkabi: 몽님몽니임 달성표 보상왔어요 팔짝팔짝 말씀하셨던 토끼잠옷태태 그려와써요!!!
****g_s2 |

| ****1net ****ura5 세종시의 특성상
다들 충청인은 아닐거 같은데
그냥 생김새가 충청인 같은
이번이 마지막? 총선일것도 같은데
힘내시고 꼭 다시 진입하시길
칠수 망나니 몽니에 물러나지 말았어야
하는데 |

| ****euxavecvous: ■진중권, “#김한길 창당대회 불참 몽니, 문재인 대표한테 하던 짓 안철수에게”
“#박지원, 더민주, 국민의당 어디서도 공천 못 받아요. 야권통합은 얼어죽을.. 자기부터 찢어져 나가면서 뭔 통합을 합니까” h… |

| 다행인건 아직까지 나 몽니보는거 김으뜸이랑 안덕진밖에 못봄.... |

| ****323 ****ian_25 몽니 |

| 교수가 때아닌 몽니를 부려댐. 나 졸업했는데, 끝까지 시다바리 부려먹으려고. |

| ****1212: 새정치민주연합
혁신안 중앙위 통과 할때
안철수의 입에서
혁신이 아니라고 온갖
트집을 잡고 몽니짓을 하더니
신학용 의원을 낼름 받아 주네요!
이것이
새정치 안철수의 민낮 입니다! |

| 천정배가 정동영을 포함해서 호남신당 세력과 곧 합칠 거란 보도가 나왔던데,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 한송이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 소쩍새가 봄부터 울던, 난닝구들이 한겨울에 몽니를 부리던 정성이 지극해야 결실도 있는 법이다. 이런 걸 절차탁마라 한다. |

| ****em52: 동교동계 원로들, 안철수에 호통…"호남 지지율 빠진다,빨리 반전 계기 만들라"에흐=3=3안철수는 죽은 김대중 좀비들 때문에 망했다.김대중 좀비들 우물가에서 숭늉 찾겠다.문재인에게 왕따가 안철수에게 몽니 부리네 https://… |

| ****im 그들의 꿈은 기초의원부터해서 시장 군수 선거에 공천 영향력 행사하는겁니다. 그럴려면 뺏지와 소속당이 절대 필요한데 이번 더민주 혁신안이 그대로 실행되면 막후 영향력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해지거든요. 그러니 저 노인네들이 저런 몽니를 부리는것 |

| 정의화 의장, 새누리를 배신할 수 없어서 국민의당 안가는 것은 좋다. 그러면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위해 헌신을 해야지, 왜 이렇게 몽니를 부리나? 새누리는 배신 안하고 박근혜 대통령은 배신하겠다 뭐 이건가? |

| 몽니콘 16 17 19 23일 원쁠원 파티원 구하시거나 표남으시면 찔러주세요 -< |

| ■진중권, “#김한길 창당대회 불참 몽니, 문재인 대표한테 하던 짓 안철수에게”
“#박지원, 더민주, 국민의당 어디서도 공천 못 받아요. 야권통합은 얼어죽을.. 자기부터 찢어져 나가면서 뭔 통합을 합니까” |

| 몽니콘서트 용병도와주신 트친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똥손이지만...언제나 필요하실때 불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