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ialDavichi: #PHOTO #뮤직뱅크 #다비치
오늘이었죠?^^KBS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에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우리 #다비치
생존신고!! 몰카찍기성공!!!
오늘도 예쁜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해리이불민경치마 h… |

| ****cialDavichi: #FROM #다비치
강민경에게 보이는 이해리
또 함께 있는 #다비치
#더많은다비치셀카는 #공식팬카페에서
다비치공식팬카페▶️****://goo.gl/HlvOuh |

| ****cialDavichi: #NOTICE #다비치 #WHITE 발매기념 2번째 선물 도착!
12월 15일 화 저녁 6시 #네이버V앱 #다비치 #이해리 타임!
네이버 V앱 어플 받아, 팬긴TV 구독필수! 내일 만나요 :D http… |

| 내가 다비치코ㄹ드예요!!!!!!!!! |

| ****an01: 평소. 어떤가수의 노래를 다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듣는걸 좋아했다. 특히 유재하분이나 김광석분의 노래는 특히 더더욱.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다비치 이해리가수 노래 참 잘하고 좋으네. 그런데 아쉽다. 익숙한… |

| ****thaeri 너무 좋아요. 노래 짱짱짱이에요.
덕분에 좋은노래 알아가요. 이번주 내내 아팠었는데 저노래 부르신다는거 듣고 계속들었어요. 그래서 그나마 빨리 나았던...것 은 억지 캬캬쿄켜캬쿄쿄 ㅈ진짜노래쨩 🎶평생 다비치 노래 듣고살래요🎤 |

| 평소. 어떤가수의 노래를 다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듣는걸 좋아했다. 특히 유재하분이나 김광석분의 노래는 특히 더더욱.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다비치 이해리가수 노래 참 잘하고 좋으네. 그런데 아쉽다. 익숙한 곡선정의 김세준 승. |

| 다비치 해리언니는 나중에 솔로활동 할 때나 훗날 전직?생각있으시다면 좀 더 뮤지컬 발성으로 다듬어서 뮤지컬했으면 좋겠다 음색도 예쁘고 힘도 있고. |

| 나 다비치에 렌즈사러왔는데 왜케 친절해...?문열고 닫아주고 오고 나갈때 전직원이 어서오세요!!!!!!안녕히가세요!!!!!!이래서 쪽팔려짜나 |

| 이해리 넘나 좋은것... 근데 막상 다비치 노래는 노취향이라 |

| 다비치 이해리 진짜 이 노래 잘 부른다.. |

| ****ebin: 모든 사랑이 변한다 해도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아
다비치, You Are My Everything
****official |

| ****olzonehsm 나두 다비치 좋아용💓 하시모 씨 한굴 잘하시네요😭✌🏻️ |

| ****mo 맞아 우리 엄마도 막 다비치 나왔다면서 강력히 ㄷㅐ응 뭐시기 한다 햤다ㅕㄴ서.. |

| 이해리 가운데서 혼자 넘나 빛나는것 사스가 노래로 세상 다 비추는 다비치 |

| 나 다비치랑 운명인가봐....오자마자 틀었는데 이해리 소개ㄷㄷㄷㄷ 사스가 십덕 이해리.... |

| 모든 사랑이 변한다 해도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아
다비치, You Are My Everything
****official |

| 얘는 다비치 아이럽e2 그레이랑 완전 거의 비슷한데 오늘 산 애가 직경이 쪼금 더 크고 훨 얇다. E2는 직경 그래픽 다 좋은데 만원짜리라 너무 불편해서 가격이랑 퀄을 좀 올리길 바라면서 꼈었음 |

| 여러분 노래추천합니다 다비치 봄 넘나좋은것💕 |

| 다비치안경 <- 카페도 운영하나본데 막 다비치안경 멤버십 가입하면 카페 무료고 그런데 지금 안경알 한다고 대기할때동안 가있으라구 왔는데 넘우 친절하시다 진짜 부담스러울정도임 |

| 돌아올것 같아서 다시 올지 몰라서
오늘도 너를 기다려
- 우리 사랑했잖아 다비치,티아라 |

| 케이윌 다비치 니가 하면 로맨스 뮤비 남자 이쁘게 입던데 |

| ****ius: 풋풋하던 시절의 다비치를 그려봤듀오.
옷 채색이 성의 없는 건 기분탓이애오...☆ |

| ****1013 부럽습니다...전 비싸봐야 10000원...?7000원...?...오렌즈랑 렌즈미랑 다비치꺼 쓰는데 아큐브 쓰는게 꿈입니다....ㅅ |

| 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오직 내겐 너 하나 뿐이야
- 우리 사랑했잖아 다비치,티아라 |

| 와 이틀 연속 다비치꿈꿨어 행복하다 진짜 |

| 티아라 티아라, 다비치 - 우리사랑했잖아 2011.11.23 |

| 진짜 지오디 투러브랑 다비치 두 사랑이랑 투에이엠 어떡하죠는 작사가가 무슨 생각으로 썼는지 궁금,,, 노래라서 좋은 거지 내 애인이라고 생각하고 들으묜 이거 완전 역대급 개똥차 아니냐,, |

| ****o0 감동이랰감당인뎈우리둘다비치타월들고갔다 만날슈도..힣 |

| 하얀수건이 물에 적셔버리면 속이 다비치고 그와중에 저 카메라각도 |

| 이렇게 분위기 좋고 예쁘다니... 다비치 파 ? 시는분들 많이 보거싶습니다 |

| 1년전 오늘 다비치시
사랑아 듀오해 |

| 다비치노래 짱조아 |

| 긴 사랑 먼지 덮힌 날들
초라한 기억이 되어가
내 곁에 너는 이제 없다
차가운 세상속에 버려진다
- 다비치_우리의 시간은 다르다
****mk ****thaeri |

| 2차 가공 가능한 맘무+다비치 사진 좀 주새오... |

| ****spezi_ 선글라스에 다비치는거 존귘 |

| ****uy 다비치꺼? |

| 케이윌 ft 다비치 니가 하면 로맨스 |

| ****atte 휴,,, 사는게 힘들어서,,, 다비치콘도 못감,,,,,,,,,,,,,,,, 30,31일 개꿀 자리로 예매했는데... 둘다 일해서 못감,,,,, 그래요 됩니다 |

| 넘나 피곤해도 다비치만 보면 ****mk ****thaeri |

| 나 진짜 잡덕인데 ...
2012년인가 아이돌 덕후하다가 2013년인가 다비치입덕하고 같은 해에 윤하 입덕하고 2014년에 자잘자잘하게 나뮤랑 원걸 입덕했다가 얼마전에 대백보고 연주 입덕... |

| 다비치 1집은 진짜 명작. |

| ****egio 다비치에서 만세삼창 행사하는 렌즈 중 하나에여! 제가 갔던 지점에서는 12번인가? 그랬었는데 다른곳은 어떨지 모르겤ㅅ어요 |

| #NowPlaying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 - 다비치 |

| 헤헤 원상복구 다비치안경 됴아요 대전역점 다비치안경 가세요 훈남이 반겨줍니다 |

| 풋풋하던 시절의 다비치를 그려봤듀오.
옷 채색이 성의 없는 건 기분탓이애오...☆ |

| ****est_15: 다비치 안경 주제가가 흘러나온다.
비치 비치 다비치.
옆에 지나가던 미국 사람이 커피를 뿜었다. |

| ****O112 너무 흔하고 흔해요. 김A부터 김E 까지 있고 다비치에도 있고 개그맨도 있고... 구오빠 코디 중에도 있었고 추억 |

| 아 연예인이네요, 다비치? #자신의_이름의_불편한점을_말해보자 |

| ****SHIPent: 01/06 공개되는 니가 하면 로맨스 뮤직비디오 현장 공개! #몬스타엑스 #형원 배우 #최원명 #윤예주 가 함께한 니가 하면 로맨스 뮤직비디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케이윌 #다비치 #니가하면로맨스 https:… |

| ****n12042 다른 팬덤은 발색쩔던데... 천장까지 다비치고 특히 아미 응원봉 예쁘더라......탐나더라.... |

| ****x2e ****ja_jung 팔로 감사합니당! 아이럽e2예요 다비치안경에서만 판매합니당 참고로 착용감은 매우별로예여... 눈 쑤심?때매 네시간이상 못껴요 구매자 대부분들이 저와 비슷한 느낌이라구 하시더라구여 참고해주세용! 예렉 |

| 다비치의 화이트를 듣는다. 겨울이 낭만일 수 있는 합당한 날씨가 되었으면 좋겠다. 요 며칠은 하루하루가 서바이벌. |

| ****cialDavichi: #FROM #다비치 사진1. 강밍경 뭐하냐?
사진2. 숨어있는 #이해리 를 찾기!
#다비치 는 오늘도 함께^^
#멜론어워즈투표해요 #다비치코드 #감기조심▶ 투표주소 ****://goo.gl/eVCVAi h… |

| 오랜만에다비치노래들었는데너무좋은것...이언니들너무좋아 |

| ****SHIPent: 케이윌 '니가 하면 로맨스 feat. 다비치' 뮤직비디오 촬영장! 케이윌과 #윤예주, #몬스타엑스 #형원, #최원명 의 훈훈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케이윌 #다비치 #니가하면로맨스 |

| 히나타랑 켄마랑 붙어있는데 실은 켄마가 히나타 좋아하고 있고 조금 얼굴 들이밀었는데 히나타 두근거리는거 표정에 다비치고 그걸 카게야마가 질투하면 좋겠다 스샷해놓고 나중에 그려야지 |

| 아...노래 듣다가 다비치 두사랑 나와서 생각났는데 맨첨에 이노래 폰으로 들었을 때 듣고 졸라 화나서 폰 던질뻔 했음노래 듣는데 먼가 속에서 치밀어오름 나만 이해 불가인가 합리화로밖에 안들리는데 아 지금도 넘 짱남 |

| 다비치의 '두사랑' 이노래를 듣고는 생각했다. 빗치조로를 |

| ****y_127 노래 잘하겠네 다비치 그림도 잘그리겠다 다빈치 때문에
다 뒤졌으몀 |

| 다비치 - 사랑한다고 말했지 — mendengarkan davichi - cry for love |

| 다비치 지금까지완 다르다, 감성멜로디에 힙합비트 추가 |

| 리메이크를 거의 원곡 그대로에 창법까지 엇비슷해서 화이트 나오길래 첨에 핑클버전인가 하고 ??하고 다시보니 다비치버전이였 신난다 1세대돌들 노래들 좋은노래 넘나많음 그때 디에슷피는 적군이였지만 그래도 노래는 다들었었지 껄껄 |

| 우리가 울지 않아도 대중을 울리는 가수가 되고 싶다. 의도되지 않음이 좋다_노래로 세상을 다 비추는 다비치 |

| ****uo080222
━━━━━┓
┓┓┓┓┓┃/ . ` 와장창
┓┓┓┓┓ : .\○ノ 다비치!!!!!
┓┓┓┓┓┃ ` /
┓┓┓┓┓┃ `ノ . `
┓┓┓┓┓┃ ,
┓┓┓┓┓┃
┓┓┓┓┓┃
┓┓┓┓┓┃
┓┓┓┓┓┃
┓┓┓┓┓┃
┓┓┓┓┓┃ |

| ****mk 대학생 가수 배우에서 대학생은 사라졌지만 그래도 다비치 뮤지션 액트리스 이렇게 열심이고 이뤘고 이뤄가는데. 멀어지지 않는 게 바람이라고 했잖아요 앞으로도 많은 것을 이루는데 함께였으면 좋겠어요 멋짐👍🏼 |

| ****mk 아니쟈나요오 어디서 뭘하든 응원하고 믿어주는 사람들 닼호 이 이케 있구! 다비치로 성공하구, 강민경으로는 배우도 하는데😀 27살,강민경. 아직 이뤄야할게 많지만 이룬것도 많다고 생각해요! 최고♡ |

| ㄷㅏ비치 노래 우울해.. |

| it happened "다비치 DAVICHI - 두사랑 Feat. 매드클라운 Two Lovers MV" on YouTube - |

| 머야머야 다비치안경 저거머야?
나 줘여 저거 내껀데 왜
꺄악 미니언이다ㅏ아아앍!!!!!! ! ! ! ! ! ! ! ! |

| ****mk ****thaeri 잘 잤어요?! 저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뮤비보고 크크 다비치로 시작했어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힘이 생긴거같아요🙈 고마워용💕 |

| 다비치는 다 비치나 |

| ****LYYOOK 장범준 사랑이란말이어울리는사람 다비치 오늘따라보고싶어서그래
거미바비킴 러브레시피
스트레이 그대는없는데 |

| 케이윌과 다비치의조합은 너무조아조아 니가하면 로맨스 으으~~~~😘😘 |

| 림덜 다비치 안에서 행복하셔유 |

| 하..다비치...😭😂 |

| ****luenight: 5월 16일 <푸른밤 심야포차> with 강민경
먼저 푸른밤에 나오겠다고 말을 꺼낸 다비치의 강민경씨를
굳이 더 있다 나오라고 했다는 쫑디!
왜요? 친구 앞이라 부끄러웠어요? |

| 진짜 오늘은 다비치가 필요해. |

| #NP
니가 하면 로맨스 - 케이윌, 다비치 |

| ****yung0122 3.니가하면 로맨스-케이윌,다비치 |

| ****14 다비치에 아이럽e2 그레이 존예 |

| ****zzmill 두사랑이 부릅니다 다비치 |

| 아 다비치의 다정함에 더쿠는 죽습니다,, |

| ****202 다비치의 볼륨을 높여요
아.. 복습각이네 다녀올께 |

| ****ha_0222 다비치가 중심인 닼호만 뽑습니다 |

| ****ng2HR: 그러고 보면 해리와 민경이는 서로의 인생에서 다비치라는 이름으로 하나의 사건을 함께 하기도 했고, 서로의 10대, 20대, 30대라는 세월을 함께 하기도 했네. 앞으로 듀오가 함께 할 세월에는 행복한 사건들만 가득했으면 좋… |

| 그러고 보면 해리와 민경이는 서로의 인생에서 다비치라는 이름으로 하나의 사건을 함께 하기도 했고, 서로의 10대, 20대, 30대라는 세월을 함께 하기도 했네. 앞으로 듀오가 함께 할 세월에는 행복한 사건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

| 그거 생각난다 초딩 때 다비치, 아이유, 린, 씨스타19, SG워너비 조아하는 애가 있었고 엑소 조아하는 애가 있었는데 엑소팬이 걔보고 잡덕 극혐이라고 막 욕했는데 나는 12명 좋아하는 애가 9명 좋아하는 애한테 왜 저렇게 뭐라하는건지 이해가 안 갔다 |

| 아직 1주년 안끝났으니! 닼호들 좋아해 다비치 사랑해❤ |

| 노래방가서 다비치노래부르고싶다 |
![[마다라 굿즈 기원] 울라
@dnflwlq1625 dnflwlq16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672536411623424/qYGl9ciZ_normal.jpg)
| ****shi_hea: ****ents 가장 야한 가수는?
"다비치" |

| 봄 by 다비치 |

| ****ents 가장 야한 가수는?
"다비치" |

| Nakakaiyak naman yung kantang 너에게 ng 다비치 |

| ****__JH 다비치 행복해서 미안해 |

| ****_GAE ****mk ****thaeri !!!! 오늘 닼호들 돌이래요 : 벌써 다비치 코r드 생긴지 1년이 킄하하하하하하하하ㅏ 이건 쇼케때 생각나효? |

| 사랑한다고 말했지... 끝났다고는 안 했다 8년 전에 1위 후보였던 #다비치 1.5기 0 춤신충왕미 아낌없이 폭발해주신다 ****mk ****thaeri |

| 참 오랜만이네요 잘 지냈었나요 나를 가슴 뛰게한 1기 맞나요 세월이 흐른 지금에도 다정한 그 목소리는 변함이 없네요 ****mk ****thaeri 지금은 지구를 떠났다던 #다비치 1기 요기 있넹? |

| ****DA 다비치만세 |

| 내 덕심을 표현하자면 '다비치 사랑해!!!' 외치면 지구가 폭팔할 것 같다 |

| 20151231 다비치콘서트 강민경, 이혜리 두분 알흠다우심 |

| 20151231 다비치콘서트 강민경
무대넘이쁘당 |

| ****less116 앗 나갈게용 다비치앞에서봐! |

| 빗치빗ㅅ치...다비치... 다빗치 안경... |

| 내마음을 노래로표연한다면?
Unn
송민호-겁
다비치-녹는중
다비치-거북이
다비치-시간아멈춰라 |

| ****ha_0222 다비치 참여 가능...☆ |

| ****i510 다비치 삼? |

| ****arin_tomato 고니고니영고니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뮤비에 나온 남자임.. |

| ****in_ 다비치 8282 |

| ****cialDavichi: #NOTICE KBS 열린음악회 이해리 출연 관련하여 아직 어떤것도 확정된 스케쥴은 없습니다. 추후 스케쥴 정리 될 경우 다비치 공식 팬 카페를 통해 고지해 드릴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께서는 참고 부탁 드리겠… |

| ****ha_0222 다비치 참여가능♥ |

| ****519 38. 다비치 - 괜찮아 사랑이야 괜찮아 사랑이야 ost |

| ****thaeri 다비치코드 닼호 생일축하하려고 들어온거예요?? 왕 감덩감덩 고마워요^^ 이렇게까지 안해줘도 되는데^^.... ? |

| ****thaeri "계속 좋아해라 가지마 잘할게"
이거 기억하면서 얌전히 기다렸는데 이렇게 심장을 뛰게해여! 진짜 내가 좋아해 어디안가 이자리에서 절대 우리도 잘할게요!
다비치♥다비치코드 |

| ****thaeri 방황하는 듀오 덕후들 집 만들어 줘서 넘나 고마웠던 기억이 엇그제 같은데 다비치코드 금새 1년이 지났네요. 잘해줘도 못해줘도 평생 껌딱지니까 앞으로 잘 부탁해요! 노래 해줘서 고마워요😂 다비치 해 줘서 고마워😢 사랑해 행복하자💟 |

| ****thaeri 다비치씨 입으로 말한 다비치코드 1년됐어요 1년동안 고마웠어요 근데 안자요? |

| ****rchbeat 이때 한참 씨야 다비치,완전초기 티아라.. 그리고 투애니원 이효리 등등 진짜 명곡 파티였는데 그립기도해요 |

| ****ka23 비치비치다비치 정도의 위력인뎈 |

| 카메라를 들이대며 팬클럽 창단 1주년 된 소감이 어떠세요? 저는 다비치 덕분에 너무나도 따뜻하고 행복한 1년이었는데요-! 해리민경씨도 그렇습니까? 행복했습니까? ****mk ****thaeri |

| ****94210 포맨,다비치 -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

| ****eni 다비치 - 행복해서 미안해
다비치는 굳이 설명 노필요 인듯... 불명에서 아시나요 부른 것도 들어보세요 눈물질질 |

| ****mk ****thaeri
다비치가 있기에 다비치콜ㄹ드 닼호들이 있는거겠죠?? 고마워요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다비치 고마워! |

| ****mk ****thaeri 오늘 우리의 첫 생일을 시작으로 매 발걸음을 함께 하는 그런 끈끈한 관계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코 S2 다비치 스릉해 님드라 |

| ****chi_17 난 안예쁘지만 그래도 다비치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 |

| ****qui 다비치 안좋아하는건 이상한거임; |

| ****mk ****thaeri 작년 오늘을 아직도 생생히 기억해요 쇼케이스는 너무 큰 행복이었어요 다비치코드라는 이름이 생겼다는 것도 정말 기뻤고 미리 받아본 앨범도 좋았어요 우리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 |

| ****_GAE: ****mk 한강도 다비치고 유리에 우리도 다비치고 분위기 좋다가읔 |

| ****mk ****thaeri 다비치씨! 다비치코드 1주년이얌! 팬클럽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천년만년 함께하자 |

| 다비치더쿠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 ****teDyo 테일러 스위프트의 wildest dream이랑 다비치의 두사랑이요! |

| ****twt
#5_최근_들었던_노래
수지&백현 - Dream
에이프릴 - Snow man
케이윌&다비치 - 니가하면 로맨스
방탄소년단 - 하루만 입덕후 2년동안 꾸준히 플레이리스트 가장많이 들은곡 1위 |

| ****airdum 다비치 |

| ****mk ****thaeri 오늘 다비치코드 1주년이래 벌써 다비치한테 이름으로 묶여진지 1년이나 됐다니 시간 너므너므 빠르다 그래두 여전히 조아하구 아끼구 사랑해여 노래해줘서 고마워! |

| 뭐야 오형곤 잘생긴애였나 웹툰에선안그랬던같운데ㅔ 다비치 안녕이라말하지마 남주같음✨ |

| 1년전 쇼케이스에 가지못했다. 한을 풀어주세요. 다비치랑 노래하고싶었다 나도. |

| #장르별_최애
엑소
태연,다비치/케이윌,포맨
짱구
유승호 |
![[통판] 정하루& 여울(하울)
@IAM_jineejeong IAM_jineej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25591495815168/2VsrF7rZ_normal.jpg)
| 에일리 다비치 빅마마 소찬휘 태연 백지영 이선희 2am.... 유미.,. ....또 뭐불렀더라...진짜 재밌었다... |

| ****718 다비치 노래 하하 파트였나 |

| ****m_k_l_ 다비치도 좋아햄 |

| ****m_k_l_ 이번 신곡도 좋아!!다비치도좋궁 |

| 비치비치 다비치 |

| 갑자기 생각난건데 다비치랑 멜로디데이랑 콜라보하면 오질듯.... |

| ****yberry_sho 다비치-외사랑💕 |

| 무슨말을해야할지모르겠지만영상만올리긴그러니까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최고의연인 #한아름 #디자이너말고가수하자... 이걸 왜 ts로 안 갖고 있찌 과거의 나 원통하다 /다시!! |
![[첫콘 C구역 간다요] 이ㅜ성ㅜ열ㅠ♥
@yeolmlee0609 yeolmlee06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70685214298113/-oXf8Owv_normal.jpg)
| ****ly_my_lord 걍 다비치 오처넌짤 |

| 다비치 투어 |

| ****gayoung: #아영 #자연 #듀엣# 괜찮아사랑이야 #다비치 #노래 #연습중 #연습실 #해피페이스 #happyface #😊다비치 선배님들의 '괜찮아 사랑이야' 라는곡을 불러보았습니다 ! :- 더 열심히 해야겠다.. 🙏🏻 https:… |

| 생윤 인강선생님 고등학교 근무하실때 제자가 강민경이였대..다비치 강민경..ㄷ |

| ****ormy7 다비치 오늘따라보고싶어서그래 이것두좋아 내인생노래 |

| 다비치로 힐링힐링 |

| ****22_achi 오렌즈쓰레기임??? 후기가 좋길래 해볼랴했더니..다비치안경..??? 잠만ㄴ |

| ****18 다비치안경 이쁜거많음 오렌즈쓰레기.. |

| 다비치, 신곡 '움직이지마' 음원 공개 30분 전 '뮤비 선 |
![맥주 [ビール]
@ak15441 ak1544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519125201256448/i5RqtOt3_normal.jpg)
| ****MOK 헉 저도 오늘 추억여행떠났는데...오늘 다비치 8282들었어요.. |

| ****nglikeAuhng 다비치!? 넘사벽 |

| ****kftod 다비치 편지도 연습해주시옵소서 |

| ****H03J heaven 다비치꺼랑 조권이슈가맨에서부른거 |

| 님들 다비치 8282랑 사고쳤어요 누가 지오케이로 연성해주세요 |

| ****ja_jung 아이럽e2예요 다비치안경에서만 판매합니당 참고로 착용감은 매우별로예여... 눈 쑤심?때매 네시간이상 못껴요 구매자 대부분들이 저와 비슷한 느낌이라구 하시더라구여 참고해주세용! 예렉 |

| 다비치 보구싶당 |

| 다비치는 역시 사고쳤어요가 젤 조은거 같아 |

| 오늘은 다비치 노래 들어야지 |

| 갑자기 다비치에 꽂히넹 |

| 다비치 화이트 넘조아 |

| ****metro17 앗 이모티콘!! 아름다운 다비치라이프 즐겨봐요! |

| ****alktalk 그럴리가욧!저스틴비버 완전 애기애기할때는 좋았는데.. 다비치는빤스입고 나돌아다니고 병크터트리고 다닌것땜에 |

| ****X0321 비스트랑아이유노래 조은거엄청많ㄴ데 갠적으로 질문준다면 정리해서 알려드리겠다 다비치노래는 모두 알다시피 다 좋다또운다또 개인적으로 젤좋아해 |

| ****ng2ya 아이럽e2예요 다비치안경에서만 판매합니당 참고로 착용감은 매우별로예여... 눈 쑤심?때매 네시간이상 못껴요 구매자 대부분들이 저와 비슷한 느낌이라구 하시더라구여 참고해주세용! 예렉 |

| ****yukFacts: D-541
거짓말처럼
차갑게 얼었던 나의 맘
네 앞에선 녹아내리는 걸
추운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듯
너 때문에 녹아내리는 중
- 다비치 _ 녹는 중 |

| Davichi feat T-Ara - We were in love
다비치 & 티아라 - 우리사랑했잖아 😍😍😍😍 |
![[얀이랑에일이나오는꿈꿈]지뽕마츠
@dgny7149 dgny714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908237199388672/0t3QvCgs_normal.jpg)
| ****00_1131 ****46079 ****ealta
딸기우유 먹다가 새하얀 와이셔츠에 쏟아서
다비치는거 그려주세요 |
![[반동결]욱동
@ThinKng_ ThinKn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065272036810752/mL42yjOm_normal.jpg)
| 오늘의 노래
니가 하면 로맨스 - 케이윌 feat. 다비치
한줄평
케이윌과 다비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우러짐 가사 존좋 |

| #아영 #자연 #듀엣# 괜찮아사랑이야 #다비치 #노래 #연습중 #연습실 #해피페이스 #happyface #😊다비치 선배님들의 '괜찮아 사랑이야' 라는곡을 불러보았습니다 ! :- 더 열심히 해야겠다.. 🙏🏻 |

| ****K_218 ****W_717 다비치_두여자의방 우리둘의방... 혼자 많이심심하지야채야..? |

| 다비치 노래가 너무 조아.. 울컥 |

| 탐라넘어 실비님의 안경판매를 응원합니다.
광 고
다비치안경
1001안경 |

| 복터 근처에 다비치 있으면 안경점 할랫더니 없냥 |

| 헐 다비치에서 산 3만원짜리 써클렌즈.. 아세톤으로 몇번 문지르니까 색 다 빠진다 |

| ****gS2u 다비치 오빠짱임 |

| 다비치 친필싸인앨범 팔면 사실 부ㄴ... |

| 문득 생각나서 다시 듣는데.
다비치 곡들은 왠지 다시 들어도 좋네.
시간아멈춰라 가 지금은 제일 좋다. 가사가 너무 예뻐 |

| 릠들 내가 지금 집가는 기차란말야 도착하면 32분인데 다비치갔다가 추우니까 바로옆에 롯시가서 앉아서 폰케팅하구 할수닊게찌?? |

| 일단 도착하면 다비치가서 ㄹㅔㄴ즈사고 롯시드가서 예매하구 네이쳐가서 네일스티커랑 탑코트사와야지 |

| ****ck9 다비치가 인정한 금손인걸..* |

| 보고만 있어도 걍 힐링되는 멍뭉이 #쿠크다스 광고 ##다비치 #강민경 싸라해 |

| 다비치 노래는 아오 좋은 노래 너무 많다 다 듣자 다비치 짱이다 다비치는!!!!!!!!!사랑!!!!!!!!!!!!!!!!!!!!!!! |

| 알바하는곳 노래는 알바취향!
저희 신곡 없어요..ㄱ
아웃사이더,다비치,FT아일랜드,지아,sg워너비 등등 옛날노래들로 한가득♡ |

| 다비치- 두사람
'고딩즈'나 '사이제노소닉'이였으면.,,
그러니깐 코어든 애널이든 원홀 투스틱 박았으면 |

| ****ium 다비치-또 운다 또
약한 마음아 상처난 가슴아 나는 정말 울기 싫단다.. |

| ****22 홈플에 다비치 있고 롯시는 반대쪽이야 |

| ****pline 다비치가 부릅니다 녹는 중 |

| ****cialDavichi: #NOTICE 안녕하세요. 다비치 팬클럽 담당자 입니다. KBS 열린음악회 1/19일 출연진 정보는 잘못된 정보 이며, 이해리는 출연 하지 않습니다. #다비치코드 여러분들 참고 부탁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춥… |

| 아직도 기억 난다,,,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뮤비 막 나왔을 때 그 배우 참 잘생기기도 했지만 우리 음악선생님<여자 랑 엄청 닮았어서 신기하기도 했었음,, |

| 거기다 오영곤이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뮤비 훈남이라니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ㄸ ㄸㄷ ㄷ ㄷ ㄷ ㄷ |

| ****ium 다비치-녹는중
추운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는 너때문에
녹아내리는중 |

| ****991203: 비치비치 다비치 |

| #앤캐와_어울리는_문장을_써_보자
안경이 필요할 땐 다비치
다비치로 와주세요🎵 쓸쓸 |

|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ube - Davichi 다비치 _ Don't say Goodbye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MV |

| #nowplaying 니가 하면 로맨스 feat. 다비치 - 케이윌 K.Will |

| 다비치 노래 머무 좋음 |

| 지금 나오는 노래 씨야다비치앤지연의 여성시대 ❤️💛💚💙💜 |

| ****114 다비치 넘나....넘나비싼곳.. |

| ****08 다비치에두 그레이 이쁜거잇소!!!! |

| ****mf0221: ****j8454 ㄱㄱㄱㄱㄱ보통 세명이 사귀진 않잖아요ㄱㄱㄱ
아 미친. 홀님 노래 하나 추천해드릴가? 다비치 >>두사랑<< |

| ****j8454 ㄱㄱㄱㄱㄱ보통 세명이 사귀진 않잖아요ㄱㄱㄱ
아 미친. 홀님 노래 하나 추천해드릴가? 다비치 >>두사랑<< |

| ****atmeggyu 미안!!!!저는 지방사람이라ㅏ 오렌ㄴ즈바께 안가봤습니다ㅏ!!!!!!!! 역시ㅣ 렌즈는 다비치ㅣ아닙니까?!!!!!!이안경도 무시하지마라!!!!!!!!지방인들이여 일어나라!!!! |

| 핑클노랜데 다비치가 리메이크했다 |

| 다비치 보고싶어효😭 |

| 머글 : 훗, 소원을 말해봐, 트윙클
두연 : I Got A Boy, Mr. Taxi, The Boys
고막 : 다비치 베스트, Gee
풀잎 : Baby Baby, Run Devil Run
성민 : Baby Baby, Oh!
찬욱 : 다만세, 소녀시대 |

| ****n
6 Little Mix - Black Magic
케이윌 feat.다비치 - 니가 하면 로맨스
규현 - 광화문에서
초아 - 불꽃
God - 웃픈 하루
지코 - 유레카
Adele - Set Fire To The Rain
방탄 - Run |

| ****kai_net 너 다비치 모르냐 .. |

| ****or_0412 저는 다비치 좋아했었어요
낑깡님은 어느 연예인을...??? |

| 시간이 너무 느려 ****thaeri #다비치 #이해리 #너에게 |

| ****n_CHU 엌...눙물...전 다비치안경원... |

| ****22 안경점은 많은 것 같은데 내가 다비치에서 렌즈 사서 거기밖에 몰라 💕💕💕💕 |

| ****22 나도 그 근처에선 다비치렌즈에서 산 것 뿐 |

| 다비치 안녕이라고말하지마로 츠키카네보고싶다 약 거꾸로의느낌도죠타 |

| ****oun1986 예... 마음이 떠났는데 처치곤란이라서요. 다비치 껀 소속사 문제 꼬였을 때 다른 회사에서 어거지로 낸 스페셜앨범을 어쩌다가 모르고 샀는데 저것도 소장할 생각 없으니 나눔할까 싶네요 |

| ****icandikon 다비치 - 시간아 멈춰라 |

| ****O_B 다비치이ㅣ |

| 검은색 브래지어에, 하얀 살결이 다비치는 시스루, 길지않은 적당한 단발머리에 목에는 작은 검은색 초커를 걸고있다. 초커 끝에는 자그마한방울이 달려있어, 움직이기만 해도 소리가 난다. |

| 아침부터 아육대중계보느라 정신 없어서 까먹고 있었느데....멘션주셨던 다비치팬분 어디계시나요?? |

| 넘 추우니 다비치가서 트윗9함 |

| 시비6ㄹ 다비치가 일케 멀엇ㅅ습닌카 |

| >오늘 할 일<
다비치가서 난시렌즈, 렌즈 보존액
친구 생일선물 담요
벌칙의상그리기
커뮤일정체크
캐짜기... |

| ****thaeri: #NOTICE #투표공지
오늘 엠카운트다운 #다비치 #또운다또 1위 후보!!!!!!!!!번호: #2566 문자내용:다비치
적어서 지금바로 발송해주세요!!!
다비치코드 여러분들의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http://t… |

| ****thaeri: "****cialDavichi: 등촌동에 나타난 다비치어🐠
SBS인기가요 1위 후보입니다!
#1245 다비치 혹은 멜론을 통해 투표 가능합니다!^^ #다비치 #또운다또 응원해주세요! |

| ****han_22 전 플로리다비치 상어생태조사 독해나 하러가겠ㅅ습ㄴ니다 민망함 10000% |
![[까미유 1000판 90%] 띠위
@DDIWIdeshune DDIWIdeshu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87246242181120/M1vmGLSR_normal.jpg)
| ****ung 헉 우리 시은 설휘 2인조 여성그룹 다비치같은 에 좋은 곡을 써주세요 |

| ****0045 다비치 목소리 개조아 |
![[까미유 1000판 90%] 띠위
@DDIWIdeshune DDIWIdeshu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87246242181120/M1vmGLSR_normal.jpg)
| ****Fallen ㅅ 이미 첨님이 생각중이셨대요! 같이 다비치처럼 놀아봐요! |

| #다비치 #강민경
출처 : 오보이 |

| 다비치카톡테마 만들어주실 착하고 상냥하고 멋진 다덕분 안계세요? |

| 더감상하고싶지만 지금 플로리다비치가 졸라덥고 상어가 졸라많이나와서 사람 앙 물거 도망가가지고 어캐해결할지 의문을 던져주는 졸라긴 영어지문을 독해해야해서 아껴놨ㄷ다 또봐야지 타리님....최고..... |

| #NOTICE KBS 열린음악회 이해리 출연 관련하여 아직 어떤것도 확정된 스케쥴은 없습니다. 추후 스케쥴 정리 될 경우 다비치 공식 팬 카페를 통해 고지해 드릴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께서는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_0920 ****yiw 아낰ㄲ다비치 먼덱 |

| ****_0920 비치비다비치~ |

| 근데 팬매님 다비치코드에는 왜 태그붙여서 올렸짘다비치도 아니곸넘나 팬클럽 매니저인것!! |

| ****ksgml01 맵이 봉인됨.
커닝스퀘어
플로리다비치
지구방위본부
도 똑같음
아랫마을도 월래 봉인이였는데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온걸보면 일단 리뉴얼을 위해 봉인해둔맵 같음 |

| ****g199027: 역시~ 방송 효과 아니 케이윌 효과~
melon chas search #네곁에 #케이윌 #Kwill #니가하면로맨스
#You_call_it_romance #다비치 #youcallitromance https:… |

| ****cialDavichi 다비치 팬클럽 담당자님! 케벡수에 전화해봤는데 26일 설특집으로 녹화하는 열린음악회 세대공감콘서트에 해리 나온다는데 이거 맞는정보인지 확인부탁드려요!! |

| 다비치 노래 들으면서 서울 가니까 콘서트 가는 날 같다 |

| #NOTICE 안녕하세요. 다비치 팬클럽 담당자 입니다. KBS 열린음악회 1/19일 출연진 정보는 잘못된 정보 이며, 이해리는 출연 하지 않습니다. #다비치코드 여러분들 참고 부탁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D |

| ****_sso: 다비치 다큐 개욱긴닼ㅌㅌㅌㅌㅌ "벽"ㅌㅌ |

| ****lovely_0116 서방 안할게욤ㅅ... 다비치-화이트 추천해여! 시즌송이지만 그냥 노래가 좋아여!!! |

| 사랑한다고 말했지 다비치 😭 |

| ****gus: 방용국 이하이 제국의아이들 지디 씨스타 비원에이포 슈프림팀 다비치 비에이피 동방신기 빅스 현아 보이네요^^ 음원 2차가공 정말 대단하신,, |

| ****_314: 으아아아아아아! #다비치 #브이앱 우리너무가까워 여기봐 #강민경 #이해리 사랑스러워 엉엉 |

| ****myeong: 음원차트1위 윌형! #니가하면로맨스 뮤직비디오에 제가 참여했는데 너무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케이윌 화이팅! #다비치 화이팅! #최원명 화이팅! 그리고 데뷔 후 첫 생일 축하해주신분들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https:… |

| J'aime une vidéo ****ube : "SPEED faet. Davichi - It's over, 스피드 feat. 다비치 강민경 - 이츠 오버, Music Core" à |

| D-541
거짓말처럼
차갑게 얼었던 나의 맘
네 앞에선 녹아내리는 걸
추운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듯
너 때문에 녹아내리는 중
- 다비치 _ 녹는 중 |

| ****RAVITY__ 내사랑은두개라서~~ ㅁㄴㄹ 라고다비치가말햇다. |

| 39. 다비치-You Are My Everything
다비치 노래는 언제나 옳고 전곡 다 취향이지만 이노래는 딱 듣자마자 빨려들어가는 느낌이었다...마치 내 귀를 완벽히 저격하려고 작정하고 나온노래마냥... |

| 다비치 노래 계속 듣다보니 다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있다...변화 구다사이.. |

| 다비치 노래 진짜 짱이야...노래방단골노래선정가수 |

|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

| ****n_0326: ****n_0326
틴탑 - 손등이 스친다 , 이승철 - 아마추어 , 트와이스 - 다시해줘
웬디 -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 다비치 - 괜찮아사랑이야
인피니트 -파라다이스&낫띵스오버, 성규 - 60초&아이니드유
가… |

| ****lastingXO9
'오늘같은 밤이면' sung by. 투빅, 다비치 |

| ****1127 나 뭐살까; 동성로 다비치갈까 |

| ****GI_9494 8.다비치 8282 사랑과전쟁 진짜 신나는거 별루 안조아하는데 이거넘좋아해요 옛날노래지만 들어바주세요 키키 |

| ****uck0329 2. 요즘한참빠진노래케이윌의 니가하면로맨스 다비치님들도너무좋아하는편인데 들을때마다너무너무 설레요 |

| ****_314: 아니 다비치 왜 그래요!
망충듀옼 https://… |

| ****LTE 다비치 두여자의방 ㄱㄱ |

| ****7126 15. 다비치 - 비밀 |

| ****7126 13. 다비치 - 슬픈 사랑의 노래 |

| ****n_0326
틴탑 - 손등이 스친다 , 이승철 - 아마추어 , 트와이스 - 다시해줘
웬디 -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 다비치 - 괜찮아사랑이야
인피니트 -파라다이스&낫띵스오버, 성규 - 60초&아이니드유
가 있습니다. 이제가 진짜 시작 |

| ****XIU48 3. 다비치 - 남자도 우나요 |

| ****og 18.두사랑- 다비치 |

| ****o92937 오스트인데도 너무좋아서 거의 매일들음! 진짜 다비치언니들 보컬은 대박.. 너무좋아😭😭 |

| 방용국 이하이 제국의아이들 지디 씨스타 비원에이포 슈프림팀 다비치 비에이피 동방신기 빅스 현아 보이네요^^ 음원 2차가공 정말 대단하신,, |

| 알송 안드로이드에서 #김진호 - #학교가는_길_ Feat._이해리_of_다비치 듣는 중!
이노래도 좋아요 추천해용 ****etimehs |

| ****WALWAL 다비치꺼인데 이름은 모르겟다왼쪽이 지금끼는거고 오른쪽이 옛날에끼던거!! |
![[막콘 C구역 250번대] 달이
@moondal_inft moondal_inf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49570232348672/l-Mw52EE_normal.jpg)
| ****dal_inft ****oo91 케이윌, 다비치 니가하면 로맨스! 운동할때마다 듣는노래에용💕 |

| 비치비치 다비치도... |

| 그러나 작년1월1일 새벽 연말연시 콘서트를 보고 집에 걸어가는 길은 좀더 끔찍햇따 기도같은거 안하는데 하느님 저를 집에 들어다 놔주시어요 소리가 절로나옴 근데 그날씨에 살이 다비치는 스타킹 신고 돌아다니는 여자들이 있었음 무섭다 신촌 |

| ****ls00826 옼아냐 다비치꺼는없섴 |

| ****unria 직경좀작긴한데 다비치 아이럽e엿나?그거 이뻐서ㅈ요즘 눈독들이는중
너한테 이미 있을수도ㄱㄲ |

| ****ua_thelove: 아니면 어디 다쳤는데 다벗겨놓ㄱᆞ고 와이셔츠한장입힌채로 샤워기로 물끼얹어주고싶다
와이셔츠에 물닿아서 속에다비치는거...
머리에서 물도떨어지고..욕실바닥에주저앉아있는킬이 |

| 아니면 어디 다쳤는데 다벗겨놓ㄱᆞ고 와이셔츠한장입힌채로 샤워기로 물끼얹어주고싶다
와이셔츠에 물닿아서 속에다비치는거...
머리에서 물도떨어지고..욕실바닥에주저앉아있는킬이 |

| ****flower31 엇 다비치 다비치 사랑과전쟁 내 18번 |

| ****___: 방금 주문받는데 손님이 진지하게 이거주시구여...내손을 턱잡으며 이노래제목이뭐죠?!!!!!!!!
나겁나놀라서 네?네네?아...어....다...다빈치여 이랫는데 다비치쟈나병시나나병시누 |

| 방금 주문받는데 손님이 진지하게 이거주시구여...내손을 턱잡으며 이노래제목이뭐죠?!!!!!!!!
나겁나놀라서 네?네네?아...어....다...다빈치여 이랫는데 다비치쟈나병시나나병시누 |

| ****oveend ****ng_2 다비치 리더 이해리 씨 맞아욤 |

| ****_314 한강도 다비치고 우리도 유리에 다비치고... 그영상있어요? |

| 렌즈미 무슨 칵테일 그린 브라운이랑 다비치 아이럽2 지름. 렌즈미는 재고없다해서 주문하고 다음달가기로 |

| 듀오 저장소
150206 또운다또 1위 수상소감
밍 : 우리 8년 만에 생긴 다비치코드 너무 고맙구요.
> 약 15개월 전 편지로 1위 했을 때 팬클럽이 없다고 말한 게 참 찡했는데 이렇게 가장 먼저 언급해줘서 우리가 더 고마워. |

| ****810 엌 나 에일리라 썼구나 다비치야 다비치 |

| 다비치 넘 기엽다 |

| 아니 다비치 왜 그래요!
망충듀옼 |

| 인기유지하는 다비치만의 무기는 화음이라고 자신있게 대답함
1. 현실은 망충듀오..
2. 또또 꿀 떨어져 꼬부기 눈에서... |

| ****lish0312 우리는 1시간은 각각 내가수들부르거 나머지 1시간은 다비치처럼 지르는노래들 |

| ****omH_ 누구한테요?! 다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