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광석님 노래 매우 조아줍니다😢👍👍 |

| ****Bahk 궈니 형 노래를 김광석이 취입 |

| 불후의 명곡 김광석 편 괜히 봤다 |

| 아니 오늘 불후의 명곡 틀었어야 했어8ㅁ8!!!김광석 스페셜이었잖아!!!우승곡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었잖아 울었잖아 흐어 엉 |

| 김광석 뽕차서 노래 듣는데 으어어어어어어엉.... 울고있다 |

| ****ence_dw: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김광석, 너에게 |

| 김광석 노래는 전부다 좋다 ^^ |

| ****_d: 불후의 명곡 김광석 편이었구나. |

| 불후의 명곡 김광석 편이었구나. |

| 이야 김광석 듀엣이라니 반칙이야. |

| 불후의명곡 려욱- 나의 노래 Feat. 몬스타엑스 주헌 음원은 미발매 8ㅅ8
#불후의명곡 #김광석 #나의노래 #슈퍼주니어 #려욱 #몬스타엑스 #주헌 |

| 오늘 불후의 명곡 전설이 김광석이었눈데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이라는 노래 들으면서 눈물이 다 나더라.. 아직까지도 머릿속에서 울려 |

| ****915SY: 오늘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故 김광석 20주기 특집편'에 손승연이 출연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 ****nalist_Jin 불후의명곡에서 이세준이 김광석과 노래부름 |

| ****loo_: ****sea_7 김광석 노래는 질리는 게 없어요.. 매일매일 들어도 좋아요.. 너무 깊게 생각하지마 라는 노래 다들 잘 모르는데 밝고 경쾌한 느낌이여요 짱 좋아여!! |

| 이세준씨 무대가 너무 좋았던게 그 뭐랄까 중간의 영상과 오버랩되던 그 부분이 너무 좋았다... 예전에 히든싱어 김광석 할때도 그 부분을 좋아했는데 진짜... 거기다 사망 몇시간전까지 쓰던 그 기타와 가수 시작후 쓰던 기타를 보니 더 눈물이 나서.. |

| 오늘 불후의명곡 김광석특집무대 보면서 난 진짜 또 위안을 받은게... 내가 우울증심하게 앓고 자존감 바닥까지떨어졌을때 위로가되고 나를 달랜게 김광석 음악이라서... 정말 난 위안받고 이렇게 바뀔수있구나 해서 너무 좋았던.. |

| 근데 이거 노래 좋음 정말로 장난이 아니고;; 김광석 생각남;;;; 죄송해요 콩깍지인가봄 |

| 김광석의 너에게
20년만에 들은 듯한데
바로 어제까지 즐겨 부르던 듯이
너무나 좋구나 |

|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 너에게, 김광석 |

| 나 로의킴이 커버한 김광석 님 곡들 다 좋아했어 사랑했지만이랑 일어나 이 두개 거의 매일 들었었는데,, |

| ****sea_7 김광석 노래는 질리는 게 없어요.. 매일매일 들어도 좋아요.. 너무 깊게 생각하지마 라는 노래 다들 잘 모르는데 밝고 경쾌한 느낌이여요 짱 좋아여!! |

| ****401 헣 저도요불명 고 김광석님 특집나왔는데 넘좋은... |

| 불후의 명곡의 고 김광석 특집 |

| ****oung: 대구 일루미나티 김광석의 자살은 일루미나티가 이슈메이킹용으로 만든 각본입니다. 유재하, 대구일루미나티 신해철, 각본대로 신파극찍고 토사구팽당한 정치연예인 노무현... 모두 '고인마케팅'으로 자기증식하면서 살아남아야 하는 일루… |

| 나이가 꽤 있는 가수들도 김광석의 '너에게'를 처음 듣는다고 하는구나. 많이 알려진 그의 다른 노래들과는 색깔이 조금 다르고 오히려 김형석이 더 분명하게 보이는 곡이지만 몹씨 애정한다 정말. |
![[또뮤.토11시/다8]밤손님 베넾
@Tobot_nef Tobot_nef](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958195630772224/fLp-NPIZ_normal.jpg)
| 불후의 명곡 이번에 고 김광석님 특집이었네0 재방봐야지!! |

| 로이킴 서른즈음에 너무좋다 김광석님 노래는 안건드리는게 제일 아름답네 |

| 제일 최근에 들은노래는 김광석님 노래와 더 칵스님들 노래..쓰고보니 너무 분위기 다른가 싶어서 재밌다😂😂 |
![[반]바둑이
@OnnOrolBay OnnOrolB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56282219782145/Wu9CpGJK_normal.jpg)
| 헐 나 무도 본다고 불후의명곡 못봤는데 김광석 특집 ㄷ; |

| Roy sings 서른 즈음에~~♥ lagu yang bikin jadi super ngefans sama 故김광석 :" |

| 코빅 이용진이 김광석노래 부르는거 듣고싶네 |

| 우승이 목적이 아니라 오직 많은 사람들이 김광석선배님의 숨은 명곡을 들려주고 싶은 그 마음.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좋은 노랴 들려줘서 고마워요 ****thaeri |

| ****na0911 오늘은 김광석 노래 틀어야겠당ㄹ |

| ****buster: #복면가왕 어릿광대 노래 굉장히 잘 부르네 처음 나왔을 때보다 생각 이상으로 안정적인 목소리고 김광석 선생님 목소리 좀 따라하는 것도 듣기 괜찮고 오! 배우 김동욱 이라고? 가수 활동을 이미 해본 것 처럼 좀 배웠다는 느… |

| ****an01: 평소. 어떤가수의 노래를 다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듣는걸 좋아했다. 특히 유재하분이나 김광석분의 노래는 특히 더더욱.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다비치 이해리가수 노래 참 잘하고 좋으네. 그런데 아쉽다. 익숙한… |

| 불후의 김광석편, '신화를 근친화'는 약호로는 작고한 가수의 생전 유품전시가 가장 확실한가 보다. 예술가들을 신화하는데 요절은 가장 중요한 통과제의 같다. 죽은 자에게 우린 관대하다. 김지하가 출옥 전후 요절했다면 그는 위대한 민족시인이 됐을 거다. |

| ****na0911 노래가 너무 좋아역시 김광석 |

| 아무래도 내 덕질은 유전인 듯
엄마 불명에 김광석 특집이라니까 바로 불명으로
그러면서 밥먹는 건지 불명을 보는 건지 불명에 영혼놓으심 |

| ****igo_With_RN: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김광석 - 너에게 中 |

| 네이버 검색어에 김광석님을 쳣는데 연관검색어에 왜 로이킴이 잇져? 괜히 뿌듯하네여 |

| 2승이라니 1승만 예상하고 잇엇는데 진짜 너무 잘햇어 계속 리틀김광석이다 막 이러시는데 너무 좋아 |

| 오늘 불명 보니까 그날들 보고싶다 무영아 또 돌아와줄꺼지 진짜 故 김광석님 노래는 다 명곡이다 |

|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김광석 - 너에게 中 |

| 오 이번 불명 김광석이었나봐;; |

| ****nonestar 저도 노래하나 추천드립니다 김광석 이라는 분의 '너에게' 라는 곡입니다. 불후의명곡에서 나온 노래인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한별님 기타를 자주 치시는데 김광석 이라는 가수분도 기타랑 하모니카 연주를 했었다네요! |

| 오늘 김광석관련 프로그램 있었나? |

| 나 월요일부터 겁나아팠는데 김광석 너에게만 들음
쉬는시간 10분맨날 너에게 들음 그러고 누워있음 |

| 들으면 생각에 잠기게 되는 노래 #김광석 |

|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김광석, 너에게 |

| ****ssi: 불후의 명곡 김광석님 노래 나오는데 디셈버의 #김준수 가 없다니. 무덤덤해졌다고 생각했고 울화가 치밀어서 볼 수 없었던 한국 예능들을 조금씩 견딜 수 있게 되었다 했는데.. Aㅏ 내가 제작진이라면 섭외 일순위일 사람은 출연진에… |

| ****n_druwa ****hdgus1 김광석 - 너에게.. 우리 아버지가 어머니한테 청혼할 때 불러주셨던 노래라던데 |

| ****S2_DH 진심... 고 김광석 아저씨 노래들은 하나같이 다 명곡... |

| 오늘 불명 김광석편 이었꾸나 볼 거 추가 |

| ****24K_kano 나도나도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도 갔다왔었어 |

| ****thaeri 김광석님 앨범 처음 들었을 때 들었던 곡, 그때 그 감동 그리고 그 이상의 것을 들려줘서 고맙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계속 응원할게요: |

| 오랜만에 김광석 노래나 다시 들어볼까 |

| 김광석님 노래 아는게 몇 개 없었는데 하나 더 늘었다 너에게 진짜 좋아 |

| ****beanxious 김광석 특집 나오신다고 할 때부터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부르시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세상에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거든요 다음 주 완전 기대하고 있을게요!! 작업도 화이팅입니다 : |

| 평소. 어떤가수의 노래를 다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듣는걸 좋아했다. 특히 유재하분이나 김광석분의 노래는 특히 더더욱.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다비치 이해리가수 노래 참 잘하고 좋으네. 그런데 아쉽다. 익숙한 곡선정의 김세준 승. |

| 와 불후의 명곡 故김광석 특집 어마어마네요.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다 명곡 |

| 불명 김광석 특집 좋아 곡들 하나같이 주옥같다 그날들도 생각나고 |

| 김광석님 노래 그날들 존좋 호원 싸루행 |

| 김광석 노래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은거같음 |

| ****eep_ 이해리가 불러써요😭😭😭😭 김광석님 너에게 |

| 김광석 너에게 노래 너무좋아 |

| 결국 누구도 김광석곡을 김광석처럼 잘 살리지 못한다.. 김광석의 보컬은 단순 음정과 테크닉이 아니라 김광석 고유의 필링과 감성에 있기 때문에. 이런 필링은 공부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고 타고나는 것이 기반이 되야 한다는 점이 무섭다. 결국 재능이구나. |

| 불명에서 김광석 특집한다 대박 |

| ****hak8914 전인권 녹음완료, 김민기가 편집, 드럼 지우다 전인권 보컬도 약간 잘림, 삐져서 취입 포기, 김광석이 녹음실 놀러갔다 대타로 취입, 전인권 졸 고음으로 앨범 냄 |

| ****ni_oppa_ 김광석아저씨노래 완젼돟아 이세준무대보고 엄청 울었디... |
![[곰신]순류와역류
@bburubbubbu bburubbubb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044917632217088/W9LvZCTd_normal.jpg)
| 개인적으로 김광석 노래중에 "너에게" 가 내 최애곡이다 가사며 멜로디며 너무 아름다움... |

| ****S2_DH 엉 고 김광석 아저씨편이래서 |

| 으아 오늘 불후 김광석이 었엉 마지막에 이혜리가 부른 너에게만 들었는데 역시 으으 가사가 너무 예쁘다.' 여린 내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꺄아 |

| 으으. 불후의 명곡 이세준 완전 반칙이다. 피처링 김광석, 기타협찬 김광석이면 그게 공정한 게임이 되냐고. 게다가 노래가 '너무 아픈 사랑은'인데... |

| 불후의 명곡 김광석은 정말 전설이다.
어쿠스틱기타소리를 들으니 베란다에 잠자는 콜트와 자마를 꺼내야하나보다. |

| ****hak8914: 이등병의 편지는 원작자 김현성씨가 불렀었고 윤도현이 종이연이라는 밴드에서 불렀었고 그후 전인권이 앨범을 냈고 김광석이 부르면서 대중에게 인기를 얻었던 노래. |

| 김광석 검색하다가 또 혈압이... 저번엔 김성재 죽이고 잘 먹고 잘 사는 여자 때문에 열 받았는데... 여자 잘못 만나서 저 세상으로 가신 분들 너무 안타깝다. |

| 이등병의 편지는 원작자 김현성씨가 불렀었고 윤도현이 종이연이라는 밴드에서 불렀었고 그후 전인권이 앨범을 냈고 김광석이 부르면서 대중에게 인기를 얻었던 노래. |

| 불후의명곡 김광석 편 보고 있자니 주루룩주루룩 |

| 불후의 명곡 김광석님 노래 나오는데 디셈버의 #김준수 가 없다니. 무덤덤해졌다고 생각했고 울화가 치밀어서 볼 수 없었던 한국 예능들을 조금씩 견딜 수 있게 되었다 했는데.. Aㅏ 내가 제작진이라면 섭외 일순위일 사람은 출연진에 없고 가쉽으로만 소비.. |

| 오늘 불후의명곡 진짜 너무좋다
김광석 노래들도 다 좋고 편곡도 좋고 |

|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 줄게 -김광석, 너에게. |

| 우럼마 왈 김광석님 노래는 규현이도 잘 부르던데 아니 우리 우럼마 규현오빠 김광석님 노래 부르는건 어디서 들었디야 사랑했지만 들었냐니까 응-하는데 터짐 |

|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보면서 느끼는 것은 노래는 타고나는 것임을 느낀다. 지금 불후의 명곡에서 편곡해서 부르는 가수들이 피치도 더 정확하고 더 현대적이며 더 테크니션적으로 섬세하고 강약조절도 더 잘하면서, 테크닉은 김광석보다 압도적으로 잘하지만.. |

| ****488_SA 김광석님이나 유재하님 노래는 다 좋은듯요 |

| ****hon1991: 오늘 학전블루 소극장 마당에 어떤 분께서 故김광석님의 생일상을 차려주고 가셨습니다. 하늘에서 맛있게 한 잔 하실 것 같습니다...따뜻한 마음 감사드립니다. |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불후의명곡 |

| 어 이거 노래 좋다 김광석님 너에게 |

| 김광석 노래는 어딘가 아련해지는게 너무 좋아 |

| 와 나 소름끼쳤어 방금;;; "우리 목사님이 김광석 노래 좋아하는거 보면 김광석이 노래 잘 부르긴 잘 부르는거다."라고;;;;;;;;; 와 씨;;;;;;;;;;;;; 어떻게하면 그런 생각이 가능하지? |

|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김광석 '너에게'-
가사가 너무 아름다워.. 한 줄 가사가 한 권의 소설 같은 임팩트를.. |

| 오늘 불후의명곡 장난아닌거같다..
고 김광석 특집.. |

|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진짜좋다 8ㅅ8 으아‥이해리 감성 ‥쩔어‥‥ |

| 고 김광석씨 노래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붙이지 않은 편지 이건 정말... 들을때마다 명장관님과 아성이 생각나. 가사도 음도. 시대의 아픔도.. |

| 집에 오니 불후의명곡에서 다시 김광석을 팔아제끼고 있다. |

| 내 여린 맘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김광석, 너에게
****gom119 |

| 오늘 불명 고 김광석 특집이네 매분 매초마다 지뢰 쾅쾅쾅 |

| 불명 김광석편이네 |

| 간만에 "김광석"으로 귀호강 #불후의명곡 난 원곡에 충실했던 로이가 젤 좋았고 그분!!을 직접 모신 이세준도 좋았다.. |

|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넘 좋다 |

| ****ky_ 저도 김광석씨 노래 엄청 좋아해요 특히 '붙이지 않은 편지' 이건 들을 때마다 명장관님 생각에 눙물이... |

| 김광석 사망이 20년이나 됐구나
매년 김광석 특편을 하는 음악 프로그램들을 보면 매년 들어도 노래가 너무 좋고 매번 살아있었으면 하는 놀라운 가수다 |

| 김광석 노래는 역시 연륜이 있는 가수가 불러야... |

| 이세준님 무대도 좋았지만
김광석님 뒤에나올때 진짜 뽱
눈물뽱 |

| 김광석.. 크... |

| 김광석님 정말.....
짱이다 |

| 나가수에서 김광석 일어나 부르는데 개잘부름다; |

| 나 지금 불명하길래 딱 5초 봤능ㄴ데 바로 눈물 터짐 김광석 특집ㅂ이랭오 |

| 오늘은 김광석님 으로 눈물난다. |

| ****08888 오빠 불명보고있는데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이거 불러주세요 김광석 노래는 다 좋은데 오늘은 이걸 듣는데 넘좋아요 |

| 아... 김광석 |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무대가.., 상대가 고 김광석 선배님 처럼
느껴진다.. 김광석거리 꼭 가봐야지, 😊 |

| ****ond8644: 헐 나의 노래는 고 김광석님 자작곡 아니네...그렇다면 음원 기대해봐도 되겠습니다 레이블 선생님?퓨 |

| ****08888
불후의명곡 김광석님 편 보는데 서른즈음에
진짜 좋다!!! 너의감성으로 한번들어보고
싶댜잉!!!! !!! |

| 김광석 노래 중 최애 |

| 불명에서 김광석 특집을 해서 부모님이 너무 열렬히 보시는데,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은 아성에게 특화된 노래같단 생각이 들었다. 루성루 시점으로 |

| 헐 나의 노래는 고 김광석님 자작곡 아니네...그렇다면 음원 기대해봐도 되겠습니다 레이블 선생님?퓨 |

| 간만에 멜론로그인해야겠다... 김광석 특집이라서 다 다운받아야지 흑 |

| 내가 참 세상을 모른다. 불후의명곡이란 프로그램 고 김광석 편에 로이킴이 나와서 노래를 불렀단다. 내 생각으로는 그 킴은 그 김 근처에도 가면 안될 처지 아닐까 싶은데 말이지. |

| 아 김광석님 노래는 노래가 김광석님 작사작곡이면 가족분들이 음원 내는거 반대한다고는 하셨는데오빠 음원 나오려나.. |

| 령구오빠 새침 새침 귀요미😍 #려욱 #Ryeowook #불후의명곡 #김광석 #나의노래 ****ng9 |

| 김광석 노래는 그냥 그 자체로 넘 좋은 듯..... |

| 불명 김광석편 보고 있는데 뮤지컬 디셈버랑 준수랑 생각남 12월 들어봐요 겁나좋아 |

| #HR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랑되어 고개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 로이ㅣ킴이 우승했으면 좋겠다 나는 김광석곡 편곡 시러.. |

| ****ngGard 나는 첨에 무도볼라했는데 김광석편이라서 봤더니 나왔엌 근데 려욱 광탈... |

| 와...로이킴 진짜 취저탕탕
오빠도 역시...크으 진짜 잘했어요
밝은 노래라서 오빠의 밝은 기운이 힘나게 해주는♥
#불후의명곡 #김광석 #려욱 #려욱솔로대박 #어린왕자 |

| 김광석 유재하 그만 추모하기 운동 |
![시야키 [디페 M18a]
@ParkSyak ParkSya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10614532861957/YdmAAp-e_normal.png)
| 엄마야 불후의명곡 김광석편이야 |

| ****gukagya 김광석님 편 나왔쪙 |

| 역시 김광석은 원곡의 힘이.. |

| ****rubi 김광석노래에... 셋시댄스라뇨........ 하아..... 8ㅅ8 편곡은 잘한거같은데큐 |

| 몽니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에 첫 출연하여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들려준 "사랑했지만" !!!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했네요! :
#몽니 #사랑했지만 #불후의명곡 #김광석 #다음 #실시간검색어 #최고 |

| 복면가왕에 이어... 이젠 예전같진 않지만 너무 좋다. 두근두근. 저 목소리로 듣고 싶은 노래 참 많았는데, 다음에도 다른 김광석 노래 불러죠... |

| ****ro 김광석 좋은노래 남기고갔지. |

| #불후의명곡 김광석 편에 #로이킴 #김필 #손승연 #이해나 출연. 왠지 신기한 느낌. 로이킴의 <서른 즈음에>는 마지막 부분만 슬쩍 들었는데 좀 놀랐다. 좋은 의미로. |

| 오늘 불명 김광석 편이라고 해서 보는데 몬스타엑스 주헌?? 걔 이름 주원이라고 나옴... 개애잔.... |

| 선곡이 김광석 나의노래면
주허이 어떤ㄹㅐㅂ??? |

| 영상에 나오는 김광석님,
웃고계시는데 눈빛이 참 슬프시다. |

| 불후의명곡 김광석편 보고있는데 김광석팬에 이어 로이킴팬이 될거같다 |

| ****taXmas: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故김광석 20주기 특집>
려욱 feat. 몬스타엑스 주헌
160111 녹화 2주분 - 1월23일 방송될 예정이다 |

| 오띠발 오늘 불후의명곡 김광석이야 허억 |

| 불후의 명곡 고 김광석님 특집이라니 너무 좋다 |

| 그리고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김광석 노래 정말 좋아… 살아계셨다면 어떤 명곡들이 더 나왔을까 |

| ****woocompany: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빛나는 그의 노래.
#불후의명곡 故 #김광석 20주기특집 1/23, 1/30 본방사수!!!
#2016김광석다시부르기
대구 2/13-14 경북대학교 대강당
부산 2/20 부산시민회관 대극장 ht… |

| ****_d 아~ 김광석 횡재가 아니라 대한민국 남자들이 횡재했죠. 입대할 때마다 이렇게 아름다운 노래로 배웅 받잖아요 |

| 김광석씨노랜는 닺좋음 나의노래 그날들커튼콯도샌각나 |
![[메인트 알티해주세요]천륜아
@ekeorl0727 ekeorl07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11447438684164/6vZCt-HU_normal.jpg)
| 아 맞아 오늘 불명.. 김광석 특집에 려우기랑 몽니 나온ㄴ댔는데 |

| 내 기억에는, 봄봄 발표 후 두 바퀴로 가는 자동차랑 표절시비 나왔을 때 김광석 노래 잘 모른다고 했었는데. 근데 방금은 어렸을 때부터 다시 부르기를 들었다고, 존경하는 뮤지션이라고 말한다. 쟤가 말을 막 하는 건지 내가 기억이 엉킨 건지 모르겠네. |

|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빛나는 그의 노래.
#불후의명곡 故 #김광석 20주기특집 1/23, 1/30 본방사수!!!
#2016김광석다시부르기
대구 2/13-14 경북대학교 대강당
부산 2/20 부산시민회관 대극장 |

| ****mseisang 저 노래 궈니형이 녹음까지 했다가 집어던졌는데 덕분에 김광석이 횡재했어요 |

| 김광석 노래 좋아요...먼지가되어 원곡도 좋고....두바퀴로 가는 자동차도 원래있는곡 리멬한건데 좋구,,,, 서른즈음에 좋아해요 |

| 개취로 김광석씨노래는 손많이 안대는게 조음... 김광석씨 팬들은 거의다 그렇기 생각하실듯... |

| 려욱이 때문에 간만에 불명 보는데 역시 김광석님의 노래는 하나하나 다 가슴을 울린다...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김광석의 노래에 푹 빠졌던터라 이번 불명은 진짜 좋다 |

| 그러고 보니 조규는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에도 가서 사랑했지만 또 불렀었지… 그날들에서 한 번 콘서트에서 한 번. 똑같은 노래지만 뮤지컬과 가요인지라 느낌이 엄청 다르다 |

| 맞아, 로이킴은 김광석 같은 느낌이였어. 근데 김광석은 리메이크를 해도 김광석 같이 부르는게 나는 좋다. |

| ****o_my_star 이거 김광석씨 노래의 가사 ㅅ?! |

| 원곡 김광석이 부른것도 좋아요 들으세요... ? |

| 우리엄마 옛날에 김광석님 콘서트가서 친필싸인도 받앗댘 이상은님도 완전 좋아하셨다는데 내 덕심은 유전이야. |

| 불후 김광석 특집 보니까 김동욱이 김광석 노래 좀 불러줬으면 좋겠다. 복면가왕에서 김동욱이 김광석 노래 불렀는데 진짜 딱 내취향. 화려한 기교보다 담백하게, 꿀 같은 목소리로 쭈욱 부르는 김동욱의 김광석. |

| 로이킴 ㄹ 김광석 느낌 좋아... 진짜... 김광석 최고 녹화갈걸 망할 시험.. |

| 김광석 특집. |

| ****915SY 너무 기뻐서 트윗 쓰다..오타를..
김광석님으로 수정요~ |

|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이야?? |

| 인간적으로 김광석 노래는 편곡이니 뭐니 함부로 건딜지 말자. |

| 조금씩 날 물들이지 더욱 너를 닮도록
은은한 내 마음결따라 피어오는 꿈 속에
맑고 또 향기로움이 멀리 있진 않구나
김광석 - 맑고 향기롭게 |

| 불후의명곡 김광석님편하는데 준수오빠가 부른곡들 기억난다 |

| ****h ****izi ****1991
그리구 성열이두 ****gyeol1991 있구
예뽀라~다들 *'-'*
오늘 불명 김광석 특집으로 또 추억돋는 그 날 2011년10월^^ |

| ****mseisang: 김광석 노래는 누가 불러도 그 감동을 느낄 수가 없구나. 노래를 잘하고 못하고의 문제가 아니야.그냥 김광석이냐 아니냐의 문제 |

| 김광석 노래는 누가 불러도 그 감동을 느낄 수가 없구나. 노래를 잘하고 못하고의 문제가 아니야.그냥 김광석이냐 아니냐의 문제 |

| 김광석의 칼칼한 목소리 맛은 누구도 못살려. |

| 불명 김광석편이네 크 노래 죦 |

| 진챠 김광석님 노래는 조규 서른즈음에는 영누꺼들어야게따 |

| ****ant_chacha: 지금 티브이에서 또 김광석 추모 하고 있는데 진짜 9:8103817204889 번 한거고 제발 그먼 좀 해 |

|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 |

| 헐 김광석 다시부르기 보러가야지 와...나 뮤지컬 디셈버도 못봤는데 저건 꼭 봐야지... |

| 불후의명곡 본방 사수중..하아 티비 캡쳐라 이상하지만 우리 령구오빠 힘내요~!! ****ng9 #려욱 #불후의명곡 #김광석 #본방사수 |

| 불후의 명곡 김광석편이 나온다.이때쯤 산들이 나오면 좋으렴만.😢감성 짙은 산들 노래 듣고싶다.그리고 언젠간 산들이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을 부르는 모습도 보고싶다. 산들아.또 레전드 노래를 불러줘.~🌟
****EUL920320 #산들 #내가수 |

| #160123불명 #려욱 #ryeowook
#규현 이 같은 경우에는 김광석 선배님 관련된 뮤지컬도 했었고요~ |

| ****h
우현아, 지금 불명에서 몽니라는 그룹이 '사랑했지만' 부른다.
울 나무도 김광석 특집때 '사랑했지만' 불렀었는데!!!!!
2011년10월. 또 생각이 나구요!
아!!내가 첨 보러간날이구나 |

| 몽니가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부른다. |

| 불후의 명곡 ...
故 김광석님 노래
혹 , .
무도도 보고싶고
하 ... 머 봐야하지 ... |

| 불후의 명곡에 왜 또 김광석 특집...? 한바퀴 돌았나 |

| 아ㅏ세상에 불후의 명곡옴므나왔ㅅ다김광석ㄱ노래라서 ㅓ볼려했는데 옴므옴므나왔ㅅ어ㅓ요 으하ㅏ큐 |

| 불후의명곡 김광석편인듯하다 페니님 생각남 |

| 불후의명곡 김광석 편이네~
준수가 생각난다88ㅁ88
출연해서 직접 불러주면 진짜 좋았을텐데..😭 |

| 오! 오늘 불후의명곡 김광석이다..!!!!! ^------^ 몽니도 나온다....!!!!!!꺄~~ |

| 지금 티브이에서 또 김광석 추모 하고 있는데 진짜 9:8103817204889 번 한거고 제발 그먼 좀 해 |

| 근데 투디에서 이런적은 없엇는데 왜냐 투디 미인과 현실의 추잡한 인간즈 구분 너무 잘되어짐 현실에서 이런거 있었다 김광석을 너무 열렬하게 추모하는 사람들 때문에 김광석 시러짐 |

| 오늘 불명 김광석. 노래 넘 좋을 듯 |

| 대구 일루미나티 김광석의 자살은 일루미나티가 이슈메이킹용으로 만든 각본입니다. 유재하, 대구일루미나티 신해철, 각본대로 신파극찍고 토사구팽당한 정치연예인 노무현... 모두 '고인마케팅'으로 자기증식하면서 살아남아야 하는 일루미나티의 각본이죠 |

| 오늘 불후의 명곡 고김광석씨의 음악이 주제네요! |

| ****oon: 나 스스로가 너무 벅차서 감정 조절이 잘 안됐던 무대..20년만에 세상에 나온 김광석 형님의 기타들과 함께한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오늘과 다음주..후배들이 바치는 불후의 명곡 꼭 봐주세요~ https://t… |

| 불명삼십분남았다.....................떨린다...다리덜덜덜ㄹ...진짜하ㅏ,,,김광석편에나온다는게너무감동이야 로이킴나와ㅏ염 티비켜구함들어주세요 |

| 어릴때는 김광석 아저씨 노래들으면
느리고 고리타분한 옛날노래라 생각했는데
지금은 들으면 들을수록 마음에 와닿고
내 감정을 추스르게해주고 편안하게 해준다
더 나이를 먹으면 그 깊이가 더하겠지... |

| ****hk1016: 이번주/다음주 불후의명곡 김광석 전설 편 많이 봐주세요. On "Immoal Song"! We will be singing The Greatest Legendary Aist Kim Kwang Seok's songs… |

| ****kSuni_b: ****kSuni_b 이날 려욱은 감미로운 음색과 깨끗한 미성, 화려한 퍼포먼스로 故 김광석의 '나의 노래'를 재해석했고, 특히 녹화 당일 아침 일본에서 귀국하는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완벽한 무대를 꾸며 모두의 이… |

| 오늘 6시 5분! KBS 2TV '불후의 명곡-故 김광석 20주기 특집편'에 손승연이 출연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 뭐 내가 김광석노래 좋아할수도있지 문명과 단절됐대 ㅍㅍ |

| 나의 눈물이 내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것만 같아
사랑이라는 이유로 많은 날들을 엮어가고
언젠가는 우리가 함께 나눌 시간들을 위해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

|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 간다
머물러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 서른즈음에, 김광석 |

| ****oon 본방사수 할께요. 새해 첫 방송이시죠? 무척 기다려지네요. 그리고 김광석님 기타 2월 대구 다시부르기 공연에서 볼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 이번주/다음주 불후의명곡 김광석 전설 편 많이 봐주세요. On "Immoal Song"! We will be singing The Greatest Legendary Aist Kim Kwang Seok's songs!! Watch!♡ |

| 오옹 오늘도 김광석 특집이구나벌써 20년이라니 |

| 나 스스로가 너무 벅차서 감정 조절이 잘 안됐던 무대..20년만에 세상에 나온 김광석 형님의 기타들과 함께한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오늘과 다음주..후배들이 바치는 불후의 명곡 꼭 봐주세요~ |

| ****_n_o_i_s_e: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
![[10/18/0] 모예온
@Edens_moyeon Edens_moye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60376165675008/VrxMU5Gv_normal.jpg)
| ****s_Bean 우리 엄마는 사랑인 것 만으로 가치있다 그랬어 김광석 노래가 순간 스쳐갔다 |

| ****twt 우와.... 골목골목사이에 이런 풍경들이 있네요😊 대구에 김광석거리 같아요!!! |

| ****oonsoo1: 대구에는 유서깊은 문화유적과 관광명소가 많습니다. 대구근대골목과 김광석 거리가 대표적인 곳입니다. 그리고 수성구의 고산서원 또한 역사성과 전통성을 감안하면 복원과 보존이 필요합니다. 문화관광도시 대구를 위한 자원으로 충… |

| ****anpark0730: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 공연을 마치고 정신이 없네요;;; 이런 뜻깊은 무대에 대선배님들과 많은 관객 여러분 앞에서 노래 부를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먼곳까지 응원 와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

| ****anpark0730: 안녕하세요~박시환이랍니다.
재정시네요 이런 우연이.
지금은 한창 김광석다시부르기 콘서트
in 부산 리허설 중 입니다.
오늘 공연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ㅂ=// |

| 아 리멤버 다시 보고 싶다 김광석님 노래도 짱짱하게 잘 부르는 샤... 말럽샤... |

|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

| 김광석 거리 |

| ****han_22 ****ie_525 ****tmen9999 연애보단 사랑이 중요한것 아니겠습니까!
성급하지 않아도 좋을갑니다.... 김광석 아저씨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 그랬어요....⭐️ |

| 그대를 바라보는 것만으로
두바퀴로 가는 자동차,네바퀴로 가는 자전거
일어나,일어나.다시 한번 해보는거야.
집떠나와 열차타고 훈련소로 가는날
점점 더 멀어져간다,머물러있는 청춘인줄 알았는데...
#김광석 |

| ****kSuni_b 이날 려욱은 감미로운 음색과 깨끗한 미성, 화려한 퍼포먼스로 故 김광석의 '나의 노래'를 재해석했고, 특히 녹화 당일 아침 일본에서 귀국하는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완벽한 무대를 꾸며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

| 대한 노인회 김광석 양포분회장 팔십세 산수傘壽 축하연 |

| ****iiiii2 김광석거리도 조았어 친구가 거기 살아서 놀러갔었는데 광역시 클라스.. 넓어서 미아될뻔 여기는 어디에다가 떨궈도 걸어서 집갈수있으셈 |

| 노래에 삶을 담고, 인생을 담고, 지금의 마음을 담은 노래... 그냥 김광석의 노래이구나... 집에 돌아가는 길...김광석과 함께... |

| ****nalist_Jin: 가객 김광석.
1964.01.22 ~ 1996.01.06
20주기. |

| 수성못 벚꽃필때 좀 이쁘고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고,, 연인들 산책코스나 동네주민들 걷기운동&강쥐 산책하는곳 정도?? 김광석거리는 진짜 관심 많은 분들 아니면,,,진짜 볼게없,,, |

| 진짜 대구은 먹을게 다인,,ㅅ ;; 내가 생각해도 볼게없어 ㅅ 시장이 밀어주먼서 만들어보려고하는데가 고작 수성못,, 김광석거리,, |

| 불명 김광석편 하네.... 오랜만에 무도를 포기해야하나.. |

| 한풀었당 ㅅ 대구를 오면 김광석 거리 그른데도 좋지만 이런델 가야해 정작 대구사람들 거기 안가,, 북성로불고기 우동 시끄러운데 별로 안조아하지만 이런 포장마차 시끌벅적한 분위기는 가끔 죠으당 |

| 다운받을 노래 목록
Sing For You - EXO
서른즈음에 - 김광석 |

| 갑자기 김광석 노래 들으니까 울컥한다 |
![[E:연인]최준호
@agatus_choi agatus_ch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9442385870849/NVsze0DK_normal.jpg)
| ****us_choi 3.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내뿜은 담배연기 처럼 작기만한 내 기억 속에 무엇을 채워 살고 있는지. 점점 멀어져 간다. <서른즈음에, 김광석> |

| ****marina: 김광석 체고지 |

| 김광석 체고지 |

| 김광석 노래 좋아.. |
![설향[雪香]
@ENtim67_ ENtim67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75719259791360/UN7K_WeB_normal.png)
| 거리에 가로등 불이
하나둘씩 켜지고
검붉은 노을 너머
또 하루가 저물땐
왠지 모든 것이 꿈결 같아요
유리에 비친 내 모습은
무얼 찾고 있는지
뭐라 말하려 해도
기억하려 하여도
허한 눈길만이 되돌아와요
- 김광석, 거리에서
#Auto |

| ****Baek69 김광석 특집 또 한번 우립니닷. |

| 사랑이라는 이유로 하얗게 새운 많은밤들
이젠 멀어져 기억속으로 묻혀
함께나누던 우리의 많은얘기 가슴에 남아
이젠 다시 추억의 미소만 내게 남겨주네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고여도
나는너를떠날수는 없을것만같아
김광석 - 사랑이라는 이유로 |

| ****42_JE 김광석거리도 가봐야하는데.. |

| ****woocompany: #2016김광석다시부르기 대구공연
영원한 청춘의 아이콘. #김광석
그를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료가수들이 만들어가는 무대.
#박학기 #동물원 #한동준 #자전거탄풍경 #유리상자 #장필순 #박시환 #김필 출연! htt… |

| 소중했던 앨범인데 디스크 2개가 사라졌다
부록에 있던 고김광석님의 수첩 글귀들이 참 좋다. |

| ****elleRoh 김광석의 기다려줘? |

| 김광석 추모콘서트 6시표는 마감되었고, 2시표는 약간 남은걸로 보임니다. 참고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