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니가 차려먹으렴 엄마 드라마 봐야해
#엄마 |

| ****o: <시그널>이 지상파, 종편 합쳐 1위했네요.
오늘도 제 노래 나온다고 하니 본방사수~^^😍
#시그널 #ost #조동희 #행복한사람 #tvn |

| 먹자마자 눕지 말아라 #엄마 |

| 딸 오늘따라 화장이 더 진하다? 혹시.... #엄마 |

| 월급도 받았는데 엄마 가방좀 사줘라♥ #엄마 |

| 엄만 항상 널위해 기도한단다 힘들어도 힘내 화이팅!
#엄마 |

| ****kms: 매주가 있던 자리에
도다리가 걸렸다
#엄마 |

| 아드으으으으으으으을!!!!!!!!!!! 쪼오오오오오오오오옴!!!!!!!!!!!!!! #엄마 |

| 매주가 있던 자리에
도다리가 걸렸다
#엄마 |

| 우리 딸 저녁 뭐 먹고싶어? #엄마 |

| 우리딸 누구랑 문자해~? 남자친구? #엄마 |

| 딸~ 오늘 토익시험이라구? 꼭 100점맞아! 꼭! 화이팅 우리 딸 ! #엄마 |

| 너 왜 그딴식이냐~!
#엄마 |

| <시그널>이 지상파, 종편 합쳐 1위했네요.
오늘도 제 노래 나온다고 하니 본방사수~^^😍
#시그널 #ost #조동희 #행복한사람 #tvn |

| 늦게라도 데릴러 갈테니까 연락해 딸~ #엄마 |

| 아들..엄마가 도대체 몇번이나 말해야 돼..제발 한번에 해봐...엄마말좀 들어.. #엄마 |

| 고마워 우리아들^^
#엄마 |

| 반찬투정할꺼면 먹지 말아라! #엄마 |

| ****qpei: 부탁드립니다
나=첫콘 4구역 173번대
그대=막콘 4구역 아무대나
첫콘 새로운 재미가 있습니다!! 원하시는분은 디엠 부탁드립니다!!!😊😊😊
#인피니트콘서트 #교환해요 #부탁해요 |
![[막콘간다요]무한나라한솔공주♡
@INHSqpei INHSqpe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465950719815680/ChAgHbv0_normal.jpg)
| 부탁드립니다
나=첫콘 4구역 173번대
그대=막콘 4구역 아무대나
첫콘 새로운 재미가 있습니다!! 원하시는분은 디엠 부탁드립니다!!!😊😊😊
#인피니트콘서트 #교환해요 #부탁해요 |

| ****_fandom 와주셔서 감사해오♡환영해오♡
이행시 해보게오..
리:리트윗도 해써오..!!!
자:자 이제 티켓 주세오...♡
#감사합니다 #환영 #가온KPOP어워드 #티켓 #부탁해요 |

| 사랑해 우리딸~ ^^ #엄마 |

| 잔소리좀 안하게 해줘 봐! #엄마 |

| 얘는 보면 만날 핸드폰만 들여다 보고 있으면서 엄마 전화는 왜 항상 못받아..
#엄마 |

| 와서 밥먹어~ #엄마 |

| 성적표 나왔지? 어서 줘봐! #엄마 |

| 냉동실에 베라 아이스크림통이 있길래 기쁜마음으로 열어 봤는데 음식물 쓰레기였다 #누구야 #엄마 |

| 에구 잘먹네 내새끼♥
#엄마 |

| 말이나 못하면! #엄마 |

| 여보! 얘좀 어떻게 해봐요!
#엄마 |

| 엄마도 엄마가 보고싶을 때가 있어.... #엄마 |

| 우리가족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엄마 |

| 아들 카톡사진 바꼈네 알림말이랑~ 여친 생겼어? #엄마 |

| 우리 아들 저녁 뭐 먹고싶어? #엄마 |

| 딸 사회생활 힘들지? 엄마는 그렇게 힘든일도 잘견뎌내는 우리 딸이 자랑스러워♥ 사랑해 우리딸! #엄마 |

| 엄마... 친구들 보고싶다..... #엄마 |

| 아들~ 오늘 토익시험이라구? 꼭 100점맞아! 꼭! 화이팅 우리 딸 ! #엄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