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생각해보니 나 이제훈 봤었어.. 사진 뒤지다 발견 |

| 신효섭🐸 이제훈✌
어빠들 사랑해 많이💕 |

| 여러분 시그널보자응팔 후속작ㄱ인데 꿀잼이라구오흑흑ㄱ이제훈도 나오구흑 같이봐요 |

| 저 말이 나오게 된 배경은 광희의 더빙연기와 이제훈의 연기를 비교하는 반응을 보고 외화더빙을 하라해도 저렇게는 안하겠단 얘기였는데 그 말속을 보면 어찌됐건 더빙연기가 본인이 직접 발화하는 연기보다 급이 낮다는 식으로 해석될수 있는것 같다 저는 이디엇 |

| 이제훈이 어쩌다.. |

| ****eisgunny: ****ynet 음 안녕하세요 제가 실수한거 같네요 제 의도는 이제훈 외화더빙하라해도 저렇게는 안하겠다 의 뉘앙스였는데 이렇게 읽힐수 있을거 같습니다~ 해당 트윗은 지워야 겠네요 |

| 하도 장면들이 빨리지나가서 누가 누군지 존재조차 모르고 심지어 열세명인지도 몰랐음 그때 기억남는 멤버가 원우 민규 지수였음 뮤비자체가 원우 중심이어서 얼굴을 여러번 봤는데 볼때마다 배우 이제훈님이랑 배우 주지훈님이랑 똑같이 생겼다고 친구한테 말했었음 |

| 이제훈은 <파수꾼>때에도 엄태웅+류승범+김주혁 느낌이었음. 수많은 참조자들이 떠오르는데 정작 본인 고유의 것은 없는. 저건 그냥 연기를 못하는 거지. |

| 왜.. 이제훈 연기 잘하는데.. 딕션 또박또박 하려고 하는 거 같지만.. 잘하는데 왜.. |

| ****_llow 이제훈 연기 이상하다길래 짤로 봤는데 그렇게 막 이상한지는 모르겠더라구여.... 제가 무딘가봐여 제가 만약 보고 재밌으면 알려드리겠음 크크 |

| 시그널 참 재미가 없고, 이제훈... 놀랄 만큼 연기를 못한다. 원래 저렇게 연기가 별로였나? |

| 이제훈 하면 이 영화죠.
묘한걸 잘 가르쳐준 영화. |

| ****ijhy: 시그널 1, 2회 연달아 보았다. 아오, 대박! 작가가 천재인가봐. 조진웅씨는 언제 저리 훈남이 된건지. 혜수님은 대체 어쩌자고 저리 멋진 건지. 다만 이제훈씨가 조금 붕 떠보여서 아쉽. 응8 끝나니 치인트랑 시그널이 들어왔… |

| 우리오빠 군대 후배 젤리피쉬 연습생이래 그래서 맨날 벤츠 타고왔대 동기하나앞은 이제훈님 |

| ****ynet 음 안녕하세요 제가 실수한거 같네요 제 의도는 이제훈 외화더빙하라해도 저렇게는 안하겠다 의 뉘앙스였는데 이렇게 읽힐수 있을거 같습니다~ 해당 트윗은 지워야 겠네요 |

| ****JAEWON 네 어제꺼를 이제 봤네요 김혜수 너무 아름답고 연기 잘하구 이제훈 연기가 정말 아쉬워요;; 대사톤이 왜그런지;; 오오오!!! 원어연극이라니 멋지세요!! 😆 |

| ****er 아니에요 끼끼님 오해가 쉽도록 잘못 적은거여요.. 주어가 이제훈입니다 외화더빙을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제가.. |

| 이제훈 연기 나쁘지 않은데 |

| 시그널이라는 드라마에서 이제훈 나와? 이제훈 연기 잘하지 않나.. 고지전에서 겁나 쩔었는데 |

| 흠 이제훈씨 톤이좀불안정한것빼곤 ㅏ괜춘 |

| ****papa_ 이제훈이 감정을 오버해서 잡는 것도 있지만 이제훈이 그런 감정 외에 다른 톤도 잡을 줄 아는 배우라는 점에서 이제훈의 연기 컨트롤을 못하고 있는 연출도 문제다. |

| 이제훈♡ |

| 마지막에 1화랑 다시 이어질 거 같은데...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병원 가지 말라 했는데 그 말 안 듣고 병원 가면 죽고 계속 이어지고 안 가면 이제훈이 조진웅하고 무전했던 기억이 없어지는 어느 쪽도 슬프다 |

| ****_JH027 이제훈? |

| ****a_S 나한테 이제훈은 파수꾼이지 ´∀` ♡ |

| 시그널이제훈!!!!!!!! 해영경위님!!!!!!!! 다음 만날 날까지 무려 6일이나 남은...퓨 |

| ****nmo 장르물이라 니 취향 아닐 수는 있을듯 그래도 1회에서 이제훈 연기 쫌 이상한거 빼곤 다 완벼쿠 |

| 오늘 시그널 두편 몰아서 봤는데 이제훈 연기랑 표정 따라하면서 보니까 넘재밌었다 |

| ****06bom 아.....대박....맞네...이제훈 고지전에도 나왔구나..나 고지전보고 진심 개쳐울은.. |

| ****nah__95 그니까아 그냥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조합이 넘나 좋아... |

| 1회에서 이제훈 연기가 어쩐지 익숙하다 했더니 '유령' 이연희 업그레이드 버전 같다. 이상한데 중독적이라 그때도 이연희 말투 따라하고 놀았지.... |

| 시그널 재미쪙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말도 안되는 캐스팅♡ |

| ****X0209 하 이제훈님 진짜 |

| ****11: 이제훈은....음, 배역이 '드라마-내-변사'인가. |

| ****le_k 오홋 예고편 보닉가 과거랑 무전시작 3회부터인가보드라구용저 또한 조지눙아즈씨랑 이제훈 지캬봅니다,,, 노답2 |

| ****dus0613 나 바보야... 이제 이해했어.. 그 조진웅이 왜 이제훈이 박해영경위라는걸 알았을까 무전할거라는건 어떻게 알까했는데 이미 과거에서 무전을 하고온 조진웅이라 그런거엿어.. 아까 의문이엿는데..대박.... |

| 역시 김은희작가님 진짜 몰입도 최강!!! 그와중에 이제훈 등장만으로 심쿵♡ #시그널 |

| ****shuu 티비엔에서 ㅅㅐ로하는 드라마인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나온데여. |

| 근데 이제훈 연기 뭔가.. 불편해 좀 표정연기와 발성이 과한 느낌..? |

| 시그널 대미친.. 졸라잼따 어제 첫방에서 조진웅이 이제훈한테 처음 무전할때 박해영경위보고 왜 선일정신병원 오지말라했냐고 물어본게 오늘 딱이해됨.. 다 알고나서 시간흐른담에 다시 그때가되면 조진웅이 거기에서 죽을거알고 이제훈이 가지말라한거구나...뷰ㅅ |

| 갠적으로 조진웅이 안 죽진 않을 듯... 조진웅이 죽어야 이제훈하고 만나는 거자너...88 반복될 거 같은디 |

| Jtbc 새드라마"시그널"의 이제훈. 프로파일러.화성연쇄사건.경위..표창원 모델? |

| 나는 이제훈 얼굴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직 연기가 크게 거슬리진 않는데. 톤이 약간 뜨거나 연극적인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건 드라마 설정상 모든 설명조를 이제훈 대사로 몰아놓은 탓도 있다고 봐서. 무튼 2001-1989 돌아간 부분이 젤 궁금. |

| 이제훈 이 때 연기 넘 괜찮았지않나? 건개론에서도 그 찌질하고 답답한 모습 좋았는데.. 자금너무 이상함 말을 왜 스타카토로 하지 그리고 자꾸 거센소리로 발음함 |

| 헐미친 소름 곰곰히 생각하다가 또 문득 깨달음. 조진웅의 첫무전이 이거였음"왜 나보고 여길 오지 말라한겁니까?" 그니까 이제훈은 거기가면 조진웅이 다친다는걸 알고 말린거지 와대박 |

| ****309_ 시그널 첫방하기 한참 전부터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이래서 기대하고 봨ㅅ는데 기대할 가치가 있는👍.. |

| ****chang 근데 그말은 과거가 바뀌었다는 말이고 사건을 조사하던 이제훈이랑 김혜수씨가 갖고있던 증거기록과 사진이 새로운 버전으로 바뀐거에요 즉 사망자의 사진이 아닌 그냥 현장기록사진으로, 7차-사망 이 아닌 7차-미수로요 |

| ****re_ ****aa 싸인하고 나인하고 다릅니까... <<< 시그널 김혜수 조짐중 이제훈빨로 보기 시작한 애 |

| 시그널 1, 2회 연달아 보았다. 아오, 대박! 작가가 천재인가봐. 조진웅씨는 언제 저리 훈남이 된건지. 혜수님은 대체 어쩌자고 저리 멋진 건지. 다만 이제훈씨가 조금 붕 떠보여서 아쉽. 응8 끝나니 치인트랑 시그널이 들어왔네. tv 산 보람이 있당. |

| ****chang 근데 아직 자기들이 시간을 넘어서 무전하고있다는걸 모르는데 이제훈은 그 사건 7차는~~ 8 차는 ~~라고 말했는데 딱그순간 7차사건피해자가 그장소에서 발견되면서 이재한형사는 의구심을 가지고 그 무전ㅔ서 들었던 8차사건피해자 |

| 와 대박 1화때 이제훈이 주운 무전기가 옛날 조진웅이 쓰던 무전기 같은 무전기 아니냐곸 개소름 |

| ****chang 어 그러니까 이전에 이제훈이 통화한건 2000년의 이재한?형사였고 그사람이 죽은 뒤에 89년의 이재한하고 연락이 되었자나여 근데 그때는 경기 남부 연쇄살인사건 7차 조사중이었져? |

| 엄.. 이제훈 연기... |

| 궁데 난 이제훈 연기 막 안이상한데!! 근데 연극같다는 느낌은 먼지 알겠음 목소리때무닌가... 조오오온잼 다들 시그널봤으면 좋겠다 |

| 어제 이제훈 연기 보고 걱정하는데 남친이 첫 사건이고 자기가 어렸을 때 좋아하던 친구 얘기니까 당연히 감정이 과잉되야 맞는 거 아니냐고 했음 그런가.. 했는데 오늘 연기 안정적인 거 보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하고.._x |

| 오늘은 이제훈님 좀 앓아야지... |

| 여러분 시그널 꼭 보십시오... 두번 보십시오.. 이제훈도 이제훈이지만 김혜수가 넘나 아름답게 나오는 것.. 반해버린다.. |

| ****_sk: 이제훈 하 ㅏ가 런닝맨에서 ㅣ야~~!! 쓰 ㅣ~~! 이러면서 상황극하는 거랑 존똑 |

| ****_ 아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이제훈 팬들이 많아서 말은 못했는데 어딘가 모르게 영 어색한게 김혜수가 그래도 갑이구나 하는 생각이 |

| ****good 맞아요... 저 응팔 끝나고 아 이제 무슨 낙으로 살아야하나 했는데 시그널이 이렇게 훅 올줄 몰랐어요진짜 배우간 케미가 생각보다 넘나 괜찮아서도 좀 놀랐어요;; 처음에 이제훈배우랑 혜수언니랑 읭..? 했었는데.. |

| ****800 이제훈 연기로 말 좀 많더라규요 전 아무생각 없이 봤는데 사람들이 올린 편집본 보니 괜히 이상한거 같기도하고 |

| ****_ 아 다운받으셔야긋네요 그 전에 이제훈이 소소하게 웃기는 장면이 있어요 |

| 그나저나 시그널 보고있는데 지나가던 아빠가 이제훈님 보고 "쟤는 머리가 어째 가발쓴것같냐"에서 풋. |

| 헐미친 시그널 너무 재밌는거 아님!?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말해준 범행 장소 때문에 과거가 바껴서 미래까지 바뀌는거 진짜 보고 헐 했음 미수에 그치고 다른 범행이 생기다니.. 게다가 이번에 나온 사건 보니까 살인의 추억 생각나던데..! 작가 진짜 천재다 |

| ****800 저 첫회는 앞부분 좀 놓쳐서 다시 보려규요 이제훈?이 무전기 찾는 부분부터 봤거든요 |

| 조진웅 배우 진짜 잘생겼구요.... 이제훈; :? |

| 이제훈 ... 바캐영 경위님 ... 사랑합니다 ... |

| 와 그럼 이제훈때믄에 사람 한명 산거여..?? |
![[메인트윗 비스트 2016달력]비롱
@7718X0911 7718X09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372372471939074/b6SbPH-2_normal.jpg)
| 과거에선 결국 못잡는데 현재에서 이제훈이 잡는거...조나 쩔어 |

| ****elixo_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근데 이제훈 연기 좀 거슬릴수도이써 흑흑 난 이제훈 조아해서 고ㅑㄴ찮지만 |

| <시그널>의 이제훈, <마담앙트완>의 성준,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 이 젊은 남주인공들은 맨스플레인에 가까운 언행을 보인다는 공통점. 마치 자신들이 이미 모든 것을 다 알고있다는 듯. 요새 젊은남성들이 보여주는 전능감에 대한 작가들의 공통된 인식. |
![[금요일 빛의제국]TM
@fuckspoilerfuck fuckspoilerfu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50683229351456768/fb8eTqWr_normal.jpeg)
| 시그널을 보십시오 이제훈때문에 벽뿌순다 |

| 1월 22일 부터 매주 금 토 여덟시 삼십분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주연 시그널 이 티비엔으로 찾아옵니다 ...!!.! 과거에서 온 ,,, 간절한 무전 !! 미제 살인사건의 해결을 위해 ,,, 세사람이 뭉쳤다 ,,!! !! 시그널! 꼭 보세요! |

| 시그널 결말 뭔가 예상된다 조진웅 구하려면 다른 누군가가 희생해야 된다고 했음 그러나 이제훈도 김혜수도 아닌 제 3자의 인물이 희생할 것임 ! 백프로 ! 물론 슬플 거다 |

| 그니까 조진웅의 2000년대무전이 이제훈한테 먼저 간거고 1989년의 조진웅무전은 이제훈한테 나중에 간거.그 총소리들린무전이 조진웅입장에서 마지막무전이었고 방금 한 무전은 조진웅입장에서 이제훈과의 첫번째무전인거. |

| ****uich: 왜 이제훈 연기 안하고 노래하지? 파파로티에서 배운 성악창법을 여기서 다 쓰는 듯 |

| 시12그널 주인공 갠적으로 안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이제훈 콧대가 높다 |

| ****bun 웅웅이제훈님좀그런데 그거감안해도쫀잼!! |

| 헐 이제훈 연기 왜저래? 넘 충격 처먹음 |

| ****_902 이제훈한테서 사진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해서 그 죽었다고 되어있던 이미선이 아직 못찾은 생존자가 된거야! 살아있는거고!!! |

| 아니 그리고 이제훈 한테 막 검은 정장 입히고 구두 신기면 내가 좋아죽을 것 같았냐 이미 백번 죽었다 깨어났다 |

| <시그널> 2화 감상평 : 이제훈 부담스러운 연기 사그라들었고 따라서 몰입하기 더 좋았다. 1화에서 2부 초반까지 빠르게 이어진 이야기는 나같이 챙겨보려는 시청자를 양산하기 위한 영리한 술수가 아닌가 생각되었다. 빨리 3화 보고싶다 ! 어서 ! |

| ****UBA0_0 이제훈 연기가 넘 이상한데 ...그 이상함을 참으면 김혜수와 조진웅이 나오는 드라마..... |

| 그래도 오늘은 이제훈 톤이 어제보단 괜찮은 거 같기도... 힘이 너무 들어가 있는 듯 |

| 사실 파수꾼 이후로 이제훈 필모를 안 봐서 난 지금 어안이 벙벙함..... |
![[첫콘솔플구원좀]마이규미
@amber20981 amber2098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21173657903104/oNJGuYPb_normal.jpg)
| 여러분 시그널하세요 모두 시그널하세요
이제훈이 와......그냥 긴장감쩔고 그냥 보세요 |

| 시그널 재밌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떠오르는것이...이제훈도 평상시 연기톤은 괜찮군 |

| 이제훈 대사톤도 이제 완전 자연스러움 그냥 1회가 좀 너무 힘 빡들어갔던걸롴 |

| 2000년의 조진웅은 시간을 넘어서 무전할수 있는걸 알고 있는데 89년의 조진웅은 모르니까 2000년에 죽을때 이제훈한테 니가 날 설득해야한다고 말한건가봐.. 사진 바뀌는건 과거가 바뀌는거인듯 쩔어 시그널 오진다 |

| 이제 꽃보다 보고 시그널 오늘편 보고 ?또 뭐남았찌 아 근데 시그널 2화는 안무섭겠지 너무 무섭다에오.,. 나 소맂ㄱ히 이제훈보다 조진웅 보려고 보는건데 살아있는거죠..? |

| ****an0406__ 긍까 그 무전으로 8차가 기찻길옆이라고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그랬자나 조진웅이 혹시나싶어서혼자다니다가 8차사건 피해자가아직 안죽은거 발견해서 미수 |

| ****uddu 진짜 배우들도 너무 좋다 김혜수님 조진웅님 이제훈님 전부 최고야 시그널 인생드라마최고 |

| 왜 이제훈 연기 안하고 노래하지? 파파로티에서 배운 성악창법을 여기서 다 쓰는 듯 |

| ****iji991118 그 조진웅이 과거사람이고 이제훈이 현재사람인데 고장난 무전기로 둘이 무전하면서 미제사건해결하는건데 꿀잼이야꼭보ㅓ |

| 이제훈 딕션 왜저런..? |

| 아 잠만 그러니까... 지금 이제훈 무전 덕분에 저 여자애는 살게된거고 죽은 여자는 주부라는거지... |

| 아빠는 이제훈 이랑... |

| ****duk 허류 저 그럼 안볼래여 이제훈님 연기어떤가여? |

| 시그널 존잼이네... 김혜수가 주인공인줄 알았는데 조진웅이랑 이제훈 투탑인거같음... |

| 헐 이제훈만 아는건가 저 사실을 |

| 이제훈 기억은 리셋 안되는거? |

| 이제훈 아리둥절행 |

| 시그널 저거 막 현재랑 과거 왔다갔다 하는 건가 트이타 하면서 보고 있으니 스토리를 몰 따라잡겠다 조진웅이랑 이제훈 김혜수는 같은 시점에 있는 건가 다른 시점인가 내일 1회부터 다시 봐야지 |

| 이제훈 하 ㅏ가 런닝맨에서 ㅣ야~~!! 쓰 ㅣ~~! 이러면서 상황극하는 거랑 존똑 |

| 이제훈 보단 혜수느가 더 보고 싶은데 분량을 늘려주세요 자까님... 똑똑 차형사를 슬마 로맨스용으로만 뽑아내진 않겠지 그렇진 않을 거야 |

| 미션 완료 후,
나도 #시그널 보러 고고!!
1회 이제훈 연기논란은 감기때문이 아닐까 함. |

| ****98_net 이제훈님 진짜 너무 잘생기셨어 콧대가 |

| ****125 진짜 짱이에요 심장 쫄깃쫄깃 이제훈이 조큼 대사가 만에 안들지만 |

| ****uich: 이제훈에 대한 기대는 1화 초반 5분만에 박살났지만 대신 김혜수랑 조진웅이 있으니 버틸 만도 하겠다.. 근데 난 시그널 김혜수 단독 주연이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서브캐릭터네? 김혜수를 놔두고 연극병 걸린 이제훈을 메인캐릭터로 … |

| 이제훈은 코가 잘생겼네. 저 코에 베이겠다 |

| 깐족깐족 거리는 연기 역시 이제훈이 최고네 |

| ****some410 경찰..형사 ...사건얘기 ...?일단보면딱 알거야 혜수언니나옴 이제훈조진웅님도나오구 보면후회안해,, |

| 갓혜수 언니한테 발리는 이제훈한테 치인다 |

| 이제훈에 대한 기대는 1화 초반 5분만에 박살났지만 대신 김혜수랑 조진웅이 있으니 버틸 만도 하겠다.. 근데 난 시그널 김혜수 단독 주연이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서브캐릭터네? 김혜수를 놔두고 연극병 걸린 이제훈을 메인캐릭터로 쓰다니.. 티비엔은 반성해라 |

| ****_lucky_day 거기다 이제훈이 프로파일러죠!!! 탕탕 |

| ****won14 이제훈 나오는거여???? |

| 미친 조진웅 이제훈 무전 연결할때마다 소름 쫙쫙이야 |

| 기태야.....아 이제훈 오랜만에보는것도 좋은데 인생작 수준의 드라마라니 미쳐따진짜 |

| 아대박 이게 그니까 이제훈이 맡는 사건이 조진웅으로 연결되는거군아 |

| 이제훈 코.......사람인가..... |

| ****ndlein_ 웅 이제훈..... 너무 철없이 까부는 캐라 내취향 아님 |

| 하아ㅏ 이제훈 손 넘 이쁘다ㅏ..... |

| ****03: 기우였으면 좋겠지만....시그널을 받는 사람이 이제훈 역이여서 그가 사건 해결의 주역이겠으나..... 김혜수 배우의 역할이 사건 해결의 어씨스트정도로 그치지 않길 바래본다. |

| 이제훈 내가 그 고지전에서 악어는!!! 그때 느꺘던 약간 어색했던 느낌을 시그널보면서 느끼는중...연기논란있는 이율 알거같다 |

| ****o4197 남주 이제훈 아니에요?? |

| 나한테 이제훈은 평생 기태일줄 알았는데 해영이가 기태를 뛰어넘을 캐릭터인 것 같네 그래도 외강내유 캐릭터는 기태가 최고 |

| ****t__30 미래의 이제훈은 더과거의 조진웅이 저렇게 실종될걸 아니까 병원에 가지 말라고 한건데 조진웅은 무시하고 간거였고 다시 무전됐을때 과거 조진웅은 자신을 말려달라고 현재 이제훈한테 말 한건데 아니 그럼 무전 다시 될거라는건 뭐지 |

| 이제훈 너무 귀엽닼 |

| ****hea_: 이제훈 발성 좀 나아졌는데 |

| 기우였으면 좋겠지만....시그널을 받는 사람이 이제훈 역이여서 그가 사건 해결의 주역이겠으나..... 김혜수 배우의 역할이 사건 해결의 어씨스트정도로 그치지 않길 바래본다. |

| 아낰 이제훈 넘나 좋은 |

| 이제훈 캐릭터 왜이래... |

| 이제훈 웃경 |

| 이제훈이가 연기를 저리 못했나..대사가 뭐.. 그 영화에서는 잘했든거 같은데.. |

| ****taa: 이제훈 정말 한예종적인 얼굴이다. |

| 이제훈 캐릭터는 모르겠지만, 패기로움은 인정한다. |

| ****oncombre: 아 진짜 항상 느끼지만 ㄱ 작가는 구멍이 숭숭숭숭 너무 많음. 시그널로 힌트 얻은 다음 용의자의 직업이 근거 없이 이제훈의 프로파일러 ? 전문가도 아닌것 같은데 말 한마디에 다 정해짐 |

| 이제훈 너무 잘생겼다 내가 파파로티도 오빠때문에 봤어요 |

| 이제훈 정말 한예종적인 얼굴이다. |

| 이제훈 너무 멋있다ㄱ히이 |

| 이제훈 톤 좀 나아진듯 훨 듣기좋네 |

| 근데 ㅣ제훈 목소리 ㄷㅓ빙같아 |

| 이제훈은 예를들어1990년대 조진웅하고 먼저 무선을 한거지 조진웅은 저게 마지막 무전이고 이제 앞으로 무전할 조진웅은 1989년의 과거 조진웅인거고 맞지맞지 |

| ****tic48 그럼 지금부터 다시 89조진웅이랑 다시 무전이 시작된다는거죠? 그래서 다시 이제훈이 89 조진웅을 설득..근데 왜 조진웅이 어제 무전쳤을때 이제훈은 처음처럼 반응했을까..는 점점 풀리겠네요 재밌으니 계속 봐야게써영 |

| 이제훈 연기는 뭐 광희급이네. 왜 저러나 |

| 아 개인적으론 이제훈같은 캐릭터 싫어... |

| ****omantique 잘하던 사람이 저러니까 더 어이가 업읍니다.. 연기 천재 이제훈씨.. 돌아와.. |

| 이제훈 콧날은 봐도봐도 개쩌러 |

| 이제훈 발성 좀 나아졌는데 |

| 귀여워 이제훈!!!!!! 갸ㅑ아앜!!!!!!!! |

| 이제훈 |

| 시그널 재밌다. 이제훈 비주얼 훈늉해!!! |

| 헐 시그날 연결고리 죠나 특이하다... 조진웅은 점점 과거랑 이어지는거... 이제훈이 미래로 갈수록 조진웅의 과거랑 이어지는거여.... |

| 무전이 점점 과거로 가는게 맞다면 현재의 이제훈은 과거의 조진웅과 무전하고 미래의 이제훈은 더 과거의 조진웅과 무전하는 거..? 그래서 조진웅 무전은 시간흐름이고 이제훈의 무전은 거꾸로 흐르고? |

| 이제훈님 발연기인가.. 흠... 몬가...음... 네.. |

| 오~ #시그널 재밌네. 이제훈이 조금만 더 잘해주면... |

| 이제훈이 연기를 못하는건 아닌거 같은데
표정이나 이런건 좋은데 대사치는게 좀....
#시그널 #이제훈 #박해영 |

| 이제훈 연기 너무이상해고통.... |

| 시그널 촬영하면서 이제훈하고 조진웅하고 만난 적이 없다는 게 넘 웃곀 아무리 과거와 현재라지만 촬영장에 놀러가고 그러면서 만날 수는 있는데 서로 촬영하면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엌 |

| ****si125 이제훈이랑 김혜수 조진웅! |

| ****DAM_0: ****minority 이제훈은 그냥 콩고물주워먹는 사이에 낀 관계캐임 |

| 1화에사 2화사이에 이제훈 무슨일 잌ㅅ았나 넘 적응된것틴가 |

| ****DAM_0 우 ㄴ낼 봐야겟다 누구누구나와요??/이제훈밖에 모루겟서 |

| ****aco_S: 이제훈 되게 감옥에 가두고 물만 맥이고 싶다 |

| ****minority 이제훈은 그냥 콩고물주워먹는 사이에 낀 관계캐임 |

| ****omantique 너무 이제훈씨 욕하고 싶어서 급해서 반말로 보낸 것 같네요.. 여기에 "요"자 붙여주세요.. |

| ****uich: 시그널 보는 중이다 아 이제훈.. |

| ****hyun_ding 김혜수,이제훈,조진웅 |

| 아직 모르겠지만 평생 테레비를 끼고 산 나의 감으로 이제훈 조진웅이 본격적으로 무전기 들고 설치는 순간부터 시그널 재미 없어질거 같다 이 드라마는 혜수 언니 밑으로 집합해야.. |

| ****yeonnnnn: 151231 SBS 연기대상 😻😻😻 #박신혜 #이제훈 |

| 시그널 볼까하는데..... 왜 이제훈 연기 그렇게 못하나???? 짤방도는 거 보긴 봤지만, 그냥 그 장면이 좀 과하게 찍힌 거니 했는데...... 군대가기전에는 못한다 소리 없었던 거 같은데????? 글구 조진웅 쪼금밖에 안 나와 8ㅁ8 ? |

| ****yeonnnnn: 151231 SBS 연기대상 #박신혜 #이제훈 |

| 시그널보면서 이제훈콧대대박.. 이래야 하는데 본능적으로 이주헌콧대대박이라고 함 물론 이주헌콧대도 대박중에 초대박이지 |

| ****ctorsoo: <파수꾼>의 이제훈이 어쩌다 '치인트'의 이성경 같은 연기를 하게 됐는지... |

| ****omantique 이제훈 연극발성 밖에 머르는 바보임.. |

| 어린 이제훈이 범인은 남자가 아니라 여자라고 해도 무시하더니 결국 공소시효만료된 사건으로 남고 실제로 태완이 사건에서는 태완이가 범인이라고 분명히 지목까지 했는데 아픈애 말이라고 싹 무시해서 결국 송소시효만료되고 뷰들 |

| 아 그러면 뭐냐 그 이제훈이랑 조진웅이 무전으로 장기미제사건 해결하는거야? |

| 이제훈.. 왜 저런 식으로 급변한 것인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군/대가 그의 터닝포인트였던 것 같은데 그래서 더 별로.. 거기서 무슨 깨달음을 얻은 건지 궁금한데 평생 모르고 싶다.. 그냥 내게는 단지 연극원병에 걸린 열정맨+복학생 이미지만이 아른거릴 뿐 |

| 시그널 7분만에 이제훈 발음 거슬려 미치겠다 |

| 아니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무전기로 윤수이가 범인이라고 증거 같은거 다 찾아보라고 얘기해서 잡으면 안되나...... 잉잉 |

| ****01_ 조금 봤는데 이제훈 존잘이다 |

| ****DAM_0: ㄱ
ㄱ
ㄱ
ㄱ
ㄱ이제훈 비설쩐데 ㅅㅍ |

| 이제훈은 대사없으니 더 낫다. |

| 난 이제훈이 나오는 영화 드라마 한번도 본적 없고 이번에 첨보는데 목소리가 너무 정확한 목소리야. 아까 랩한다고 하는거는 진짜 웃기긴하다. 얼굴이 어쩜 그리 뽀얗지... 코가 막 하이힐 굽같애 쭉 빼가지구. 이쁘게생김. |

| ㄱ
ㄱ
ㄱ
ㄱ
ㄱ이제훈 비설쩐데 ㅅㅍ |

| 이제훈 구레나룻이상해 신경쓰이게 이상해 |

| ****a7710 이제훈은 걍 평소 연기임 |

| 이제훈 과거사가 ... |

| 헐 설마 이제훈 형 찬희니...? |

| ㄴ 이제훈 형 이야기도 얼른 나왔으면 ㄹ 너무 궁금 |

| 이제훈 왜케 발음에 힘들어갔지 그 동안 무슨 심경의 변화가 있었나요 |

| 이제훈 코 진짜 빼족하당 |

| 난 이제훈괜찮던데.... |

| 이제훈 구레나룻 깎아주고싶다 |

| 그치만 혜수언니는 존예고 이제훈도 잘생겼다. 부디 잡음없이 가줘여.. |

| 이제훈 어제부터 자꾸 환영 봐 |

| 이제훈 이번화는 연기가 괜찮은 거 같은데 |

| 이제훈...... 근데 좀 연기가... |

| 하루만에 이제훈 대사톤에 적응한거같구... |

| 아 이제훈 잘생겼다 |

| 이제 이제훈이 발연기라는걸 알았음 쟤는그냥 연기를 못해 |

| 시그널 보는 중이다 아 이제훈.. |

| ****omilk 그거 이제훈이 연기복병이라던데 괜찮음? 사람들이 기냥 ㅏ는말인가 |

| 댑악 이제훈 |

| 와 이제훈 눈에서 눈물 떨어지는데 와 와 으으 시그널 |

| 이제훈 연기 안 하면 안 될까 |

| 시그널 보긴보는데 .. 이제훈...^_T |

| 헐 시그널 재밌어 이제훈 연기 톤 다운만 하면 이제 완벼카다 |

| 이제훈때매 집중할수가없어.. |

| 이제훈 욕하지마 우리 오빠 연기가 왜 까도 내가 깐다 |

| 이제훈은 모든 말에 공기80퍼 소리20퍼를 담는듯... 박진영도 울고가겠다 |

| 이...이제훈 뽀뽀 쪽 |

| 이제훈 캐릭터 프로파일러...? 아니면 오로지 저 범인을 향한 집착 강한것...? |

| 이제훈 발성 캐릭터 때문에 그렇게 하는거야? |

| 시그널 보면서 나만 느끼는 건지 모르겠는데 이제훈 연기 좀 많이 달라진 듯 연극하는 것 같음 |

| 이제훈은 아직도 좀 오바연기? |

| 이제훈 목소리톤 나만 조은가봉 |

| ****ro 그니까요 혼자 목소리랑 톤이 튀어요 생각해보니 이제훈 나오는 걸 거의 본 적이 없어서 잘 몰랐던 것 같아요 |

| 이제훈 연기톤 진짜 잭 프로스트 같다 |

| 이제훈 입 좀 닫아 차형사님 말씀하시잖아 언니 목소리 좀 듣자. |

| 이제훈 연기 개잘해..대박...
왜 난 이제훈 연기 마음에 드는데 |

| 시그널 이제훈 말투 소설같이 딱딱 떨어지는데 핵맘에 든다👍👍 하 진짜 영화한편보는줄.... |

| ****ro: 이제훈만 연극톤이다 아니 드라마에서 드라마 캐릭을 연기해야할거아냐 혜수언냐가 싸대기를 쳐 날려도 정당방위 인정한다 |

| 어제 못본 시그널 1화 감상 재밌다. 영화 보는 기분 이제훈 연기 난 인거슬리는 듯 ㅅ 근데 윤박이랑 정말 닮았다. 윤박이 좀 더 취향 |

| 근데 이제훈의 미래가 조진웅의 과거고
이제훈의 과거가 조진웅의 미래인게 이해가 안됨 |

| 미니딜레마 성공해씀 마음편히 시그널을 보게씀 무휼아저시 언제 봐도 존좋이네욥 그러고보니 이제훈 조진웅 작품 같이 하는거 두번째네 파파로티 이후... 같은 소속사인가? |

| 아니 이제훈 연기 그게 개성인데 왜자꾸 발연기거리는건지 1도 이해 안간다 |

| ****tuna 솔직히... 이제훈 얼굴에 에릭남 멘탈 1인 1가정 보급 시급합니다... |

| 이제훈 연기하는거 왜 놀리지 파닥파닥하는게 얼마나 귀여운데 |

| ****kjang 이제훈 비주얼부터 연기까지 후덜덜.... 그 전에 파수꾼 이름만 들었는데 고지전보고 이제훈 다시 봐서 파수꾼도 봤어여 |

| 시그널봐야되는데... 이제훈연기 항마력딸린다... |

| ****aco_S 아 쿨 이제훈 아입니다 |

| 이제훈 되게 감옥에 가두고 물만 맥이고 싶다 |

| ****ng_ 이제훈 멋있네 |

| 헉 ㄱ시그널 완전재밌어 빨리 본방시작햇스면 이제훈 멋있고 혜수언니 채고존멋이다 |

| ****ntop: 학교축제 때 서울경찰홍보단 왔었는데 올해 내가 좋아하는 두 배우 김동욱과 이제훈이 여기 입대한다고 함.내년에도 와주시면 기꺼이 기다리겠습니다 오빠님. |

| #시그널 1화감상 이제훈의 연기 넘 극화되었고요 김은희답게 쫄리는 맛이있는데 점점 뒷심을 지켜봐야하는 함정이 있지.. 김원석 연출은 여전히 좋고요 영화같아서 돈많이 써서 더 좋아요 |

| 이제훈 발연기는 아닌것같은데 이상하게 연기를하네.. 그게 발연긴가... |

| ****tuna 이제훈... 이제훈...!!!!!!!!!! 발작 |

| ****hyung_ 하 난 이제훈 진짜 개조아하는데 약간 바람새는소리,,? 그런거때문에 좀 신경쓰ㄴ이시는분들 만ㅌ더라구 0 |

| ****04_Q 고지전은 진짜 전 시나균 더쿠지만 이제훈 아우라에 더 깜짝 놀랐던 작품... 감독님부터 배우들 , 작품까지 넘나 사랑입니다.. |

| ****YEON 하 진짜 시그널 대박...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 |

| 이제훈 연기 왜저렇지.....너무 힘주고 하는 거 같은데..... |

| 시그널보는데
이제 이제훈도 파게 되는 것인가 ... |

| 시그널, 연출도 아쉽네.. 이제훈 연기는 민망 |
![2월서코 토 최부제)토리[Tory]
@Tory_9293 Tory_929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44548327174144/GN8RRtN8_normal.jpg)
| 이제훈 난 괜찮았는데 연극톤같다는거 빼곤...... |

| 이제훈연기.....읭? |

| 이제훈이 설명충이 되기 시작하면 연기가 말려... |

| 이제훈 연기가 묘하다 |

| 시그널 존잼인데...이제훈...발음 거슬리는거 나 혼자인가... |

| 이제훈 연기 왜 이럼 넘 잘생겼는데... |

| 시그널보는데 이제훈 넘나 잘생긴것.....! |

| 시그널 재방 보는데 이제훈 연기 좀 과하지만 캐릭터 따져볼때 그럴수 있다고 생각함 단어단어 띄어 말할때 약간 어색하긴 한데 차차 괜찮아지겠지 인터뷰 보고싶다 캐릭 해석 7 |

| ****X0911 야 근데 이제훈 연기 나만 거슬..? |

| ****un0506 럽라 업구 이제훈 박해영 김혜수 차수현 조진웅 이재한 주연!!! 조진웅 |

| 시그널보는데 이제훈.... |

| 얼굴에 표정없이 입술만 움직이는 연기는 진짜 답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표정을 지나치게 과장하며 짓는 연기도 보기 불편하구나 하는걸 시그널 이제훈을 보며 느꼈다. |

| 이제훈 연기 논란있다길래 뭐지 싶었는데
지금 보니까 뭔지 알꺼같기도...
뮤지컬연기처럼 과장된 발성과 톤이 보이는거 같은데. 캐릭터자체가 그런건가
아님 이제훈이 원래 연기 저렇게 했었나 |

| 이제훈 말투 왜저래 뭔가 옛날 드라마 더빙말투같네 |

| 이제훈이 미생 고사하고 비밀의 문 했다던데 이번엔 미생 감독 작품하네.. |

| 와 시그널 개재밌어 와 이제훈이랑 김혜스 짱 머시써.. |

| 시그널 이제훈 연기 거슬려..... |

| ****oop_ 안봤는데 글케 이상해?? 다들 이제훈 발성 문제라는 얘기가... |

| 진짜 이제훈은 왜 혼자 장르가 달라.. |

| 근데 진짜 이제훈 빠른 대사 치는 것만 아니면 완전 재밌음 내 취향 |

| ****n_ee 이제훈뮤지컬햇나? 연극? 굉장히 오버스러..... |

| 이제훈 연기 다시 보는데 유아인 따라하는거 같기도 하고 |

| 이제훈? 이재훈? 연기를 특이하게하네 ㅌ |

| 시그널 이제훈의 장벽이 높긴하네. 힘 좀 빼고 연기해라... |
![[과자연합]막콘D754번대간다 동그리
@dong_geul_328 dong_geul_3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886996531261440/PIDKZnYU_normal.jpg)
| ****niteisone 이제훈!!!!!! |

|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연기 왜 이 지경임..? |

| 이제 이제훈 이름만 들어도 웃긴다 형솨님!!!! 쳐녕샤님!!!!!!! |

| 저는 이제훈 눈썹 씻으러... |

| 어제 진짜 시그널 재밌었긴 했는데 이제훈 연기가 너무 어색했음.. 말투인지 표정인지 너무 힘들어가서 연극하는 듯한.. 건축학개론 때는 괜찮다 생각했는데 일부러 그러는건가 |

| 이제훈?? 연기 오바가 심한 그런느낌 우엥 오빠 왜 구래여 |

| 와 이제훈 개멋있다 |

| ****to_howtasty: 아 뭐지 어떤기사에서 이제훈은 군대 갔다왔지만 1도 녹슬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고........... |

| 시그널 재밌는데 이제훈이 미스구나... 소리가 왜 이렇게 떠서 나냐 소리가 성대가 아니라 그 목이랑 코랑 이어지는 거기서 나는 것 같음 |

| 아 뭐지 어떤기사에서 이제훈은 군대 갔다왔지만 1도 녹슬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고........... |

| 시그널 이제훈 연기가 왜 이상한 거 같지
말투가 흠... |

| 이제훈 혹시라도 삼들 반응보고 코뚫지 말길 제발료 코막힌 목소리☺️ |

| ****leejung1215: 트친님들 이제훈농락하는거 핵잼ㄱㄱ |

| 트친님들 이제훈농락하는거 핵잼ㄱㄱ |

| 이제훈 비염인걸까☺️ |

| 시그널 이ㅈㅔ훈 연기 광희같다고 그래서 그런가 볼 때마다 광희만 떠올라 |

| 이제 이제훈 성대모사 연습해야지... |

| 고지전이랑 파수꾼에서 봤던 이제훈은 어디 갔나여;; |

| 이제훈 연기 잘 한당 처음엔 과장된 것 같은데 저렇게 흥분된 모습이 더 와닿음 15년 전에 목격한 납치살인사건이 종결되기 직전인데 누구라도 저럴 거시다... |

| 시그널 1화 재발송하길래 지금 보고 있는데, 음....? 이제훈 말투가 왜저러지...? 뭔가 어색...해...왜 말하는데 연극하는거 같지??????? 왜 그래안그랬던거 같은데 |

| 이제훈 연기를 뭐 저렇게해.. |

| 지금다시보니이제훈혼자고지전찍는줄 악어중대중대장연기하고있능것같음 |

| 난 이제훈 연기 좋았는데먼가 코믹힌 목소리인지 톤인지 암튼 신경쓰이게 말하는데 계속 듣고 싶은 |

| 아니 이제훈 발성 왜 난리여도 뭘 얼마나 그러겠어 했는데 당황;;;; |

| 이제훈 약간 김수현이랑 느낌 비슷하지 않음??? |

| 시그널 이제훈 연기보는거 웬만한 예능보는거 보다 웃김 |

| 시그널... 이제훈 발성 너무 좋다... 또박또박... |

| 시그널 어제 못 봐서 재방 보고 있는데 이제훈 와 진짜 이러는 거 아니다 |

| 이제훈님 발음 왜 저렇게 해여. 복식호흡 하나. |

| 워.....이제훈진짜........오지구요...지리구요..... |

| 이제훈!!!!!!!!!!!!!이!!!!제!!!!!!!!훈!!!!!!!!!!!!! |

| 이제훈 시그널 목소리 하하가 더빙한것 같다. |

| 결론 : 이제훈 매력 쩐다!!!! |

| 어제 느낀 건데 시그널에서 이제훈 목소리가.. 육룡이에서 방원이 그 특유의 회의?할 때 목소리 같아서 좋다. 근데 전반적으로 더빙 성우 목소리 같음 |

| 박해진 & 서강준 & 이제훈 & 김유현.. 당신들은 The Love..♥ 근데 윷님이나 강준이는 SNS를 하는데 제훈, 해진 배우님은 왜 SNS를 왜 안하는지 아쉬울따름 참으로 훈훈한 미모와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인데 ♥ |

| 원래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때부터 좋아했는데 치인트 덕분에 재덕질이고 서강준도 좋아하게되고 시그널이라는 때문에 이제훈이라는 배우도 좋아하게되고 내가 두 드라마를 이렇게 열심히 챙겨보는 것도 이상한데 배우들한테 이렇게 꽂히고 호감가는 것도 신기함 |

| 시그널 재방 보는데 넘 무섭다 무서운 거 못 보는데 이제훈 멋있어서 관둘 수가 업쪄 |

| 아니 저기 이제훈은 뭘 먹고 저렇게 귀엽지여 |

| 시그널 보는데
원래 이제훈씨 말투랑 연기 스타일이 저랬나?
작품 중에 고지전만 봐서 되게 어색하다. |

| 이제훈 연기 잘하는데 혜수언니나 진웅아찌가 넘나 포스가 쩐다 |

| 이제훈 연기 나쁘지 않은데? 깜차기야...쒸... 갈거야 이쒸... 하는거 귀여운데 |

| 이제훈이 김수현과의 얼굴인데 왜 못뜨지 싶었는데.....시그널 보니까 알겠다. 그르지말지.... |

| 이제훈 연기 좋은데? 누가 어떤 기레기가 옥에서 티를 찾냐 그거 옥의 티 아니고 곤충 품은 호박이여 |

| 어제 1편 보면서 이제훈의 발성과 가르침에 오글거려 보기가 힘들었는데, 오늘도 그러면 어쩌나. 감독은 저 발성과 연기가 좋아보이는건가? #시그널 |

| 뭐지.. 왜빳대리도없는무전기로 무전할 수 있었는지..
이제훈이 영혼목소리를 들을수잇는걸까???? |

| ****lcium ㅏ 이ㅈㅔ훈 발연기가 쉬지않고 불꽃처럼 팡팡 이었군녀... 그럿탐... 메모.. 삭제... 집중도... ㅏ락... 큐 김혜수 미모 연기 터짐... 재메모 아 진짜 조지눙 김혜수 저 조합 왜케 좋져 체고에여 |

| 2000년과 현재를 교차해가면서 과거의 이제훈이 단서들 뿌려주고 현재와 서서히 맞물려 가는 건가 |

| ****lcium 슘님 멘션 헷갈리는 것 이ㅈㅔ훈 대사포텐 터진다는 걸까 조지눙 김혜수 케미 터진다는 걸까여 앜 저 놓치지 않고! 집중해서 보겠습니다! 40분 넘어가면 아주 대박... 메모 |

| ****lcium 이ㅈㅔ훈 연기 제대로 보는 거 이번이 첨인데 대사 칠 때마다 뮤지컬 하는 것 같아서 초ㅑ큼 곳통... 뒤로 갈 수록 더 하다니까 촘 걱정되네요. 저 아직도 1화 초반 보고있눈데 그래도 조지눙 김혜수가 다 해써여 굿 |

| 이제훈 왜때문에 광희처럼 연기해... |

| ****RiRi 전 갠적으로 이제훈 껍데기도 별루 좋아하지 않아서...갱장히 힘이 드네요....손바닥에 혜수님 지눙조를 쓰면서 버텨봅니다...으흫ㅂ...눈썹 가만 내비둬.... |

| 시그널 이제 보는데 사람들이 왜 이제훈... 하 |

| ****lcium 아엌 현웃 터짐 초반은 뭣도 아니래 이게 뭣도 아니라고요... ㄴㅔ... 점점 더 멀어지나바.... 초반은 진짜 뭣도 아니라는 말이 왜케 웃기져 이ㅈㅔ훈 껍데기는 참 죠은데 이게 먼일이져.... |

| 와.........tvN이 미쳤어요 여러분 시그널보세요 진심 개미쳤다.....와..........제 인생드라마에요 진짜로 와 이제훈 목소리가 장난없고 김혜수랑 둘이 연기가 와 거기에 악역?이 장현성......그리고 조진웅까지 완전 캐스팅 쩔어요 |

| tvN 응팔 후속작 시그널 1화 재방 보는데, 이제훈 연기가 조금 어색하네. 김혜수는 여전히 명불허전. |

| ****lcium 저도 이제 막 보기 시작했는데 대사치는 거 보고있자니 괜히 눙무리 흐르는 것 같고요... 근데 이ㅈㅔ훈 처음에 대사 넘나 많아서 집중이 안되는 것..! 큐 |

| 시그널 떡밥 감사합니닼 박해영 이제훈 이 여배우 이보영 혼자 사는 집 앞 쓰레기통 뒤져서 스토킹으로 신고했뎈 |

| 이제훈연깈어카냨큐 |

| 앗 방금 이제훈 발목 보였어 |

| 시그널보는중 이히히히 갓혜수님 기대해요
이제훈씨도 조진웅씨두 너무 좋은데 혜수님 하악하악 |

| 이제훈은 언제부터 잘못됐길래 돌이킬 수 없어진 걸까 |

| 이제훈무슨 더빙하니?;; 패션왕같은거 고를때부터 알아봐야했다 얘 |

| 시그널 이제훈 연기가 논란이라고 해서 봤는데.. 목소리 듣기만 하면 괜찮은데 표정연기가 좀 어색.. 그래서 논란이 이는거 아닐까 싶음. |

| ****medley35: 이제훈 "몸 조심하세요 그 나이에 몸이라도 건강해야 누가 데려가죠"
깨알가튼 여혐 이것이 명실상부… |

| ****lIIet 연출이 다 조져써 흑흑 이제훈 연기,,,b |

| 아 그래 파수꾼이구나 그 영화에서 이제훈 연기 괜찮았는데 양아치연기 |

| 관상 시그널 타짜.. 거기 나온 여배우 연기는 진짜. 내 취향이 아닌게... 다 똑같아. 그냥 그분이야. 사실 이제훈 연기 잠시 보니.. 연출의 문제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

| 이제훈은 오늘도 그렇고 그런 연기를 보여줄 거신가...... ! |

| ****vixx 흑 진짜 넘 기대되어요 ㅅ 이제훈짱.. 최고.. 혜수언냐.. 진웅찡.. 흑흑 제작진도 출연진도 완벽 |

| 이제훈은 그... 뭐였지... 기억안나 |

| ****lcium 저 아직 시그널 안봤는데 다들 이ㅈㅔ훈 연기 이상하다고 그래서8ㅅ8 막 보기에 거슬리는 건 아니겠져... 걱정 시그널 빨리 보고싶은데 귀차니즘을 이길 정도는 아닌가봐요 먼산 코쓱 이러다 1, 2회 몰아볼 듯 ㅏㅏㅏ |

| ****jklasw 그렇게 꿀잼인가 보죠?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이면 믿고 봐도 될 캐스팅이긴 한데. |

| 이제훈 연기톤은 진짜 괴상하네 당황스럽다 |

| 시그널 봤는데 시그널 작가 천재인것 같다 ㄷㄷ
조진웅과 이제훈이 젤 처음 무전할 때 그런 복선을 깔나 놓다니..
끝나고 다음 이야기 보다가 그게 복산인걸 알고 소름 돋아서 주글뻔 |

| 어제 첫방송된 역대급 라인업 ! #드라마 #시그널 !!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

| <시그널> 내가 좋아하는 영화 <프리퀀시>에서 모티프를 가져온듯 해서 안보려 했는데 1회는 잘빠졌네. 김은희 작가 뒷심이 좀 걱정되지만 계속 봐야겠다. 하지만 혼자 연기톤 잘못잡은 이제훈 때문에 몰입도가 자꾸 깨진다. 김혜수+조진웅만 믿고 가자. |

| 이제훈이 교복 입고 나오는데 "심쿵" 해버렸다 |

| ****yamoral: <시그널> 1화를 봤는데. 이제훈 씨의 내레이션이 너무 많고 그걸 잘 해내지 못한다. 모든 걸 그냥 말로 때워... 모든 이가 지적한 달력의 동그라미 표시나 1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촌스러운 메이크업 취향과 구두는 … |

| 이제훈 뭔가 더빙하는거같은 느낌이다.. 왜그러지 |

| 시그널 이제훈 발음에 자막 달린 동영상이 있어서 그거 봤는뎈 개터진닼 근래에 봤던 동영상 중에 제일 웃김 엌 |

| ****sojin 저 보려고 준비중인데 다들 이제훈때문에 난리네요 궁금 |

| 두번 봐도 나만 이제훈 연기 괜찮은건가 트집어서 했쨘아여. 라고 보면 좀 그런 것 같기도 한데...그게 못하는건가? |

| 머여......시그널 이제보는데 이제훈 연기 왜구랭.........
오빠 안그래짜나요......왜케 갑자기 힘들어간 느낌이지.......갑자기 낯설ㄷr..... |

| 이제훈은 드라마랑 영안맞는거같다 ㄷㄷ |

| 예상대로 이제훈은 김혜수라는 대배우외 조진웅 같은 중견배우 사이에서 힘을 못쓰네... 그러니 저렇게 오바하겠지 |

| tvn에서하는 시그널보세여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장현성나오는드라만데 개졸잼임 |

| ****won0615 어제본방못봐서방금1화다봤ㅅ는데진짜인생드라마범죄수사드라마ㅏ개조은데이제훈도개조와엉엉 너무재ㅏ밌자나여이거 |

| 시그널안보는사람 대바보 .... 아 개재밌어시그널꼭보세여 .. 두번봐..세번네번봐....승가니두시그널봐이제훈님승가니보단아니지만절라멋있있어염 |

| 이제훈 왜저랰 |

| 시그널에서 ㅈ이제훈 목소리 왜 더빙된거 같이 들맂ㄱ???? |

| 시그널 초반엔 이제훈 연기 왜 욕 먹지 했는데....... 그래 이제 알겠다... 왜 그랬대... |

| ****oeli 웅웅잼남,,,,,, 이제훈 존잘존멋 |

| ****eisgunny: 저 대사 최고영화 점쟁이들에 나온다 김태훈이 엄청난 악귀라서 막 겁주는데 강예원이랑 이제훈은 왜 눈알이 그렇게 까매요? 깨를 먹으면 눈알이 까매져 같은 말이나 하고 |

| 이제훈은 성우해도 괜찮을듯 발성이랑 발음이 상당히 괜찮아 |

| ****eisgunny: 근데 이제훈 저 연기 좋지않나요 넘 좋다계속 저렇게 하면 좋겠다 |

| ****eisgunny 마지막에 약간 라틴어로 말하는 것 같네요... 8ㅅ8 이제훈 왜... 왜 저러죠... |

| 그래도 이제훈 껍데기는 넘나 훌륭한것 크으으으으bbbbb 역시 김은희 작가 장르물에 특화돼있고요? 싸인때처럼 막판에 똥만 주지 않으면 참 감사하겠읍니다 |

| 시그널 재밌다 조진웅 존멋에 제복입은 혜수언니 심쿵이고요 이제훈은 연기 이상하단 댓글을 너무 많이봐서 기대했던것만큼 ? 거슬리진 않았으나 연기감을 잃은 것 같아서 좀 안타깝다. 친구사이때부터 좋아했는데 파수꾼 기태는 어디로 간거죠... |

| ****gelike 제가 아는 이제훈은 더 담백했었는데 군대에서 무슨 일이 |

| ****_nna 엌 난 이제훈이 원래부터 별로였어가지고 |

| ****UBA0_0 드라마 보는데 남친이 이제훈연기를 자꾸 따라해요 |

| ****gelike 전 이제훈 얼굴 움직이는 거만 빼면 괜찮았어요 |

| 남친한테 같이 보자고 꼬시면서 이제훈 연기 잘한다 했는데 갈수록 ㅅ???? |

| 과거와 현재가 연결되는건 딱히 중요 포인트가 아닌거 같다... 그냥 이제훈 혼자 다 해먹음 |

| 시그널 봤는데 여기서 과거와 현재가 연결 시켜주는 조진웅이 가장 중요 인물인줄 알았는데 그냥 이제훈이 셜록이잖아..?! |

| 이제훈 말투도 은근 귀여움 |

| ****_0615 얍스 이제훈 김혜수나오는 |

| 이제훈이 이성경의 연기와 비교되는 날이 오다니 믿을 수 없군... 군대에 있는 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거요 이제훈... |

| 이제훈 연기 왜죠? 왜? 딕션 최악 |

| 이제훈 샤츠입은거 캐귀엽다 |

| <파수꾼>의 이제훈이 어쩌다 '치인트'의 이성경 같은 연기를 하게 됐는지... |

| 이제훈 연기 진짜 드럽게 못한다 연희 이후로 따라하고 싶어지는 연기 |

| 아 저거 나만 느낀거 아니구나!! 어제 이제훈 연기가 뭔가 설명할 수 없는데
그 드라마에 출연하는 모든 연기자와
다른 노선을 걷고있어서 묘했음 |

|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목소리랑 엄태웅 목소리랑 겹쳐서 들린다 비슷한 목소리는 아닌데 톤이 닮은듯 |

| 이제훈 연기 왜....연기잘하지않았나? |

| ㅣㅈㅔ훈 발음 개오져.. |

| ****rice920506 아아 이거 그 뭐야 범죄추리?? 김혜수랑 이제훈나오는데 내가 이런걸 좋으해서 그런가 재미써..... |

| 시그널 엄청 재밌던데 이제훈 연기가 조금 거슬림. 근데 괜찮아질거라 생각한다 |

| 진짜 시그널 너무 재밋고 흡입력 쩌는데 이제훈 연기 진짜.......넘 못태 |

| 어제 실트 찾아보다가 이제훈 딕션 딕션해서 뭐지 하고 듣는데 문제가 없진 않은 것 같다. 나긋하게 말할땐 괜찮은데 흥분해서 말할때 발음 뭉개지기는 하는듯 |

| 시그널 봐야되는데 ㅣㅈㅔ훈이 연기를 못한다니..? 안돼..왜그러지 파수꾼에서 연기존잘이였눈데 |
![[당분간반동결]SP::에스피
@secretpage3_3 secretpage3_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954704337682433/7ZVhEuHm_normal.png)
| 맞아 어제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연기 계속 거슬렸음...... |

| 이제훈 발연기네........ |

| 같은 이제훈의 연기를 두고 어떤 사람은 연기 너무 잘한다고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연기한다고 티낸다고 뭐라고 하고... |

| ****mantnet_i 아하 이제훈이 주인공이구나... |

| ****mantnet_i 이제훈 많이 나와????? |

| 이제훈...연기톤이 쫌...그렇긴 햇짘 |

| ****GSE 징ㄴ짜 재밌어여이제훈 존잘.. 근데 약간 영화 더폰 같아여 |

| 이제훈 개잘생... |

| 이제훈 서언이 닮았다. 아니 그 반대인가 |

| 시그널존잼이네
이제훈목소리들으니까 잭프로스트 생각남 |

| 이제훈보고 연춘기래 궁금해서 시그널 잠깐 봤는데 사극톤이랑 연극톤이 섞였네 배우가 너무 긴장해서 찍고있나? |

| 이제훈도 배우학교 가야하는거 아닌가 |

| ****06bom 목소리도 넘 좋다는....나 진짜 이제훈 좋아하는데.. |

| ****_0506 홀ㄹ....아근데 이제훈 연기잘해좋아 |

| ****mong000 이제훈 제대했구나~ 혜수님꺼는 믿고보죠!! 응답끝나구 볼만한 드라마찾구 있었는데 요거챙겨봐야징3 |

| 오. 시그널. 우리 이쁜이 이제훈 나오네~ |

| 이제훈 예전엔 괜찮았던 것 같은데 왜 갑자기 바뀌었지 |

| ****9 맞아!! 나는 드라마 잘 안보는데 혜수언니 나와서 본당 흐흐 재밌오!! 이제훈도 좋고~~😉 |

| 시그널 이제훈 연기 보구 오글거렸는데 나 혼자만의 생각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혼자 뮤지컬톤인지 뭔지대사칠때 힘 조금만 빼줬음 |

| 이제훈이 연기로 까이고있어서 시그널을 볼 것임. 리핏. 이제훈이 연기로 까이고있어서 시그널을 볼 것임. |

| 시그널 지금 보고 있는데 이제훈 왜 저엏지 |

| 이제훈한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군생활이 많이 힘들었나봐... |

| 오후 재방 보려고 기다리면서 시그널 이제훈 플짤만 보는데 아................ 왜 대사 시작마다 강세 찍고 들어가요.................... 눈썹 누가 그렇게 그려줬나요................. |
![[메인] 한울은 뭘할까
@Laon_ye Laon_y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7649984003641344/o3g93u32_normal.jpg)
| 뭐야 이제훈 아냐? 연기를... 아니 연기...연기력이 사라졌어..? 아니 그보다 외화더빙 연기력지리는걸 어디에 비교하는지 |

| 엄마야 이제훈아 연기가...톤이.. 왜..왜????? |

| 이제훈은 뭐랄까... 역할에 따라 갭이 너무커.... 패션왕때도 느낀건데 티비 드라마랑 안맞는거 같기도 하고... |

| 시그널 잠깐 봤는데 파수꾼의 이제훈은 어디가고 친구사이가...?? |

| 이제훈에게 무슨 일이... |

| 이제훈 흑흑.. 이제훈.. |

| 허으으윽 이제훈... |

| 이제훈 좀 미친거 같이 무모한데 좋ㅏ.... |

| 이제훈.. 한때 내 이상형 넘버원이었는데 진짜.. 저 외모에 연기 잘하는데 목소리까지 좋으면 너무 사기캐 아니냐 진짜.. |

| 시그널 아까 밥 먹으며 봤는데 이제훈 좋아하는데 이렇게 혼자만 튀는 거지? |

| 그리고 이제훈 눈은 눈만하다........ 눈썹 너무 찥어요............ |

| ****i__ 티비엔에서 박신양이 발연기배우들 연기가르치는 프로그램 방송예정인데 어제 신랑이 저거보고 이제훈을 박신양한테보내야하는거아니냐고 했어요 어제편은 진짜 너무 심했어요 |

| 생각해보니......... 진짜 이제훈 드라마 연기는 다 평이 안좋았네 패션왕, 비밀의문, 시그널까지 ㄷㄷ |

| ****i__ 혼자 연극하는 것 같아요.. 딕션도 별로고 톤도 이상하게 잡고... 저는 이제훈 연기 제대로 보는건 처음이었는데 완전 실망 |

| 이제훈 연기 난 그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는데 난리네... 힘이 좀 들어가서 그렇지 발연기까진 아니었는데... |

| 이제훈 비밀의 문때문부터 안맞는거같았는데 아이고 |

| ****i__ 혹시 이제훈?!!! |

| 이제훈 발음 너무 거슬린다 자꾸 몰입 방해해 |

| ****S2 그니까여지금 조진웅이랑 결혼할지 이제훈이랑 할지 고민중이에요 하지만 조진웅 유부남이니까 디앤써이즈제훈이게쬬? |

| 어제 우연히 봤는데 나만 이제훈말투 이상하다 생각한대 아니었어 랄까...성우쪼를 느낌 ..그리고 성우음색은 성우라서 쪼가 어울리지...그래도 재밌어서 드라마 잘 봄 |

| 시그널봣는데 핵재밋네 근데 이제훈연기어쩔겨.. |

| 아.. 이제훈 왜.. 왜 오빠.. |

| 이제훈 되게 공기 많이 처먹은 느낌,. |

| 이제훈 연기가 미묘하다고 느낀게 나뿐이 아니구나 ㄷㄷ |

| 이제훈 연기 왜 때문에....꾹꾹 눌러담은 발음.불안한 발성..따로노는 몸 ...하아- |

| 처음엔 이제훈 옥에티 같았는데 몰입하다보니 잊어버림 |

| 웅 이제훈 약간 연극톤이긴 한데 거슬리지는 않았당
반사전제작이라 어차피 바꾸지도 못하고😌 히히 즐겁게 봐야지 난 |

| '시그널'을 봤는데, 이제훈만이 아닌 다른 배우들도 연기톤이 좀 이상하더라. 배우들만의 탓이 아닌 대사랑 디렉션 탓도 있는 듯하다. |

| 이제훈 감정을 좀 덜 넣으면 좋을 듯
감정과다 |

| ****30 부아걸은 아니고 이제훈이라고 제가 좋아하는 배우 얘기였어여 |

| 이제훈 거품이 심했던거구나 |

| ****veJH 빠른 내용 전개와 긴장감 그리고 명배우들...근데 이제훈 연기 논란이..^^;;; |

| ㅣ제훈을 바라보는 김원ㅐ씨의 불안한 눈빛이 재밌었다ㅂ글구 원해씨 컵라면 먹방찍으셔서 나도 결국 어제 사먹었잖 |

| 나도 저거보고 되게 뮤지컬 같이항다... 라고 생각했음... 차차 나아지지않겠나.. 그래도 이제훈인데 0ㅅ0 ; |

| 이제훈 정말 좋아해서 의도치 않게 망작 많이 봤는데 이것 잊지 못한다 |

| 이제훈 보고 왜 발연기라는거야? 발끈해서 재방송 진지하게 봤더니...첫회라 캐릭잡느라 과잉이 좀 보이는데 발연기와 연기과잉은 다르지....왜 우리 이제훈을 욕하느냐. 너는 참고서값이라고 엄마한테 거짓말칠때 발연기 안해봤느냐... |

| 이제훈 발성 왜케 과해 |

| ****sxl 그니까 아니진심 이제훈 캐릭터 너무좋다 ㄹ 천재 진심 |

| ****eraloud: 이제훈 너무 연극적인데 대사도 너무 많다 그래서 혼자 더 튀어 보이는듯 근데 나머지도 다 저래요 비슷해 다들 너무 화가 나있고 그래서 내 눈이 다 아픔 다들 왜 인상을 쓰고 내면의 화들을 참지 못하는거… |

| 이제훈 연기 복습하면서 연습해가야지 |

| 이제훈 연기 감정과잉같다
감정이 격해지는 장면은 맞는데 뭐랄까.. 미드같은데서 1인극 같은거 코믹하게 표현할때 나오는 연기? 시트콤에서 연기연습할때 나오는 그 연기? 암튼 연극이나 뮤지컬을 웃기게 표현할때의 그 연기 |

| ****ordinary7 이제훈은 어쩌죠 |

| 그러나 너무 재밌다 이제훈 연기 광희가 화난 연기하는것 처럼 하는데 너무 좋아 계속 이렇게 해주세요 드라마 보는 맛이 난다 여기가 한국이구나 |

| 이제훈 왜케 극적으로 얘기하지?혼자 연극톤쓰는거 같고 표정도 과하게 하는데 되게 웃긴닼잘하는데 웃긴다 |

| <시그널> 1화를 봤는데. 이제훈 씨의 내레이션이 너무 많고 그걸 잘 해내지 못한다. 모든 걸 그냥 말로 때워... 모든 이가 지적한 달력의 동그라미 표시나 1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촌스러운 메이크업 취향과 구두는 말할 것도 없겠지... . |

| 이제훈 좋아하는데 트위터에서 까이거 있다 흑.. 슬픔... |

| 이제훈 너무 연극적인데 대사도 너무 많다 그래서 혼자 더 튀어 보이는듯 근데 나머지도 다 저래요 비슷해 다들 너무 화가 나있고 그래서 내 눈이 다 아픔 다들 왜 인상을 쓰고 내면의 화들을 참지 못하는거야 |

| 직장의신때는 오지호.... 지금은 이제훈... 아 진짜.... |

| 이제훈 연기가 좀 과하다고 여겨졌는데 역시나. |

| 시그널.... 이제훈 오바연기부터 눈물나는 김혜수느님 존재감까지.. 1화니까 넘어간다 너네 그로디마러라... 있는척해놓고 까놓으니까 별거없기만해바 |

| 시그널 재방 보는데... 이제훈은 참. 아닐세. |

| 시그널 대충 봐서 그런가 재미없다 장르물 취향인데 흠 이제훈 연기 넘나 과장스러운것 |

| 시그널하고 마담앙투완 둘중에 고민하다가 마담 앙투완 다 보고 시그널로 돌렸는데 이제훈... 아.. 이제훈... |

|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연기톤이 달라졌네? 그전에 생활연기 좋았는데 |

| 시그널에서 이제훈 톤 진짜 왜 저래?????? |

| 거실에 시그널틀고 방 들어왔는데 이제훈이 공소시효 2시간인가 남기고 기억더듬어서 용의자 특성 말하는 장면인데....보험광고인줄알았다. 세부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 이제훈 연기가 연극에서나 보여주는 과장된 연기같아서 구러는듯.... |

| 이제훈 연기 되게잘한다고생각했었는데...파파로티 재밌게 봤눈데지금 연춘기왔나.. |

| 시그널 재방 보는데 이제훈 너무 오바하면서 연기한다 |

| 긍데 이제훈 말 끝 억양만 좀 어색하지 연기는 괜찮은 것 같은디.... |

| 시그널 새벽에 재방 봤는데 이제훈 하.. 묘하게 여성스런 목소리톤이랑 발음새는거 다.. 흡
점점 나아질거라 생각하고 김원석 감독님 믿고 보겠음 |

| 시그널 진짜 영화 같다. 재밌다. 이제훈 연기는 이상하다. 말투가 영.. |

| 연기가과하다.. 이제훈연기잘했었능데.. |

| 이제훈연기 충격적이다 |

| 아니 근데 이제훈 혼자 발음 이상행... |

| 이제훈 연기때문에 드라마에 몰입이안된다 |

| 그리고 이제훈은 이미 파수꾼으로 리즈를 찍었기 때문에..... |

| 근데 김혜수 이제훈 발성 쩐다 |

| ****vic_akgae 봤어요 어제 시그널에 교복 이제훈 보고 파수꾼 생각나섴 |

| ****sterfan ****m_125 음. 추리나 그런 쪽 장르물 좋아하심 볼 만한 듯 합니다요~ 일단 캐스팅이 김혜수에 조진웅 재기를 노리는 이제훈.이니까요 |

| 시그널 친구가 추천해주고 조진웅 배우님, 김혜수 배우님, 이제훈 배우님 나온대서 티비 차지하고 봤는데 계속봐야겠다 퓨 싸인 작가님이라니 |

| 이제훈 멋있다........꺄악 |

| 이제훈 연기 왜 이랰 |

| 엄머엄머 이제훈 필모 꽤있지 않았나ㄷㄷㄷㄷㄷ |

| 이제훈,,,? |

| 이제훈코너무만졌네.. 관상에영향을줄정도여.. |

| 이제훈 근데 원래 연기 저렇게 하나. 어제 드라마 보는 내내 과장된 연극톤 느낌이었는데. 포텐은 파수꾼 까지인가. 그래도 나름 귀여움... |

| 시그널에서 교복입은 이제훈 짧게나온거 넘 아쉬움 졸라잘어울리던데 엉어엉어엉 |

| 이제훈 연기 잘하지않았나...? 시그널에서 전혀 거슬리지 않았는데 |

| ****ae_: 시그널 이제훈 연기 하 하 하 |

| 아 이제훈.... |

| 한석규:꽈아앙패노무쉐뀌가 무순 노래를 해?????!!!!!!! 콧바람
이제훈:꽝퐤쉐뀌는!!!!!!!!!!! 침범벅 노래하면 안되능교??????!!!!!!!!!! 희번득 |

| 이제훈 연기 원래저래? |

| 근데 이제훈 저 연기 좋지않나요 넘 좋다계속 저렇게 하면 좋겠다 |

| 으아ㅏㅏㅏㅏ드라마 진짜 괜찮은데 이제훈으앜넘개롭닼큐 |

| 솔직히 영상에 대해 뭣도 모르지만 촬영한분만 일하고 다른사람들은 일을 전혀 안했나보다
이제훈 캐릭터도 너무 과대망상적 추리를 하고 3일만에 범인잡고 단서 개뿔 없으면서 어떻게 잡냐고 |

| 마자 시그널 예고보는데 이제훈 얼굴만 보여 넘나조아 |

| 어제 보면서 이상하다 이상하다 생각한게 화면은 나름 뭐 이쁘고 괜찮지만 연기들이 다 이상했다 배우들이 한 연기같지 않고 연출자가 다 시킨것 같다 배우들의 능력이 1도 들어가 있지 않은 느낌 이제훈 빼고 |

| 이연희 발연기 가지고 이제훈 쉴드치는사람아 이연희도 이명세 M이나 여고생연기 그냥 본인이 딱히 노력안해도 본인그자체 비슷한 역 은 다 잘했어요 |

| ****v3r 이제훈그나저나 갓혜수 미쳤어 넘나 찰지네여 걸크쩌는 배우 |

| 이제훈 왜 저러지... |

| 역시 저 드라마가 망한건 연출자의 과도한 욕심과 이제훈의 연기였다 |

| 시그널 재밌다, 근데 이제훈 연기 아놔 .....몰입 방해 ;; |

| 파수꾼이제훈아닌가벼 |

| ㅌ무슨일이야 이제훈 |

| 이제훈연기후려치는거극혐;^; |

| 이제훈만 연극톤이다 아니 드라마에서 드라마 캐릭을 연기해야할거아냐 혜수언냐가 싸대기를 쳐 날려도 정당방위 인정한다 |

| 와. 시그널에 나오는 이제훈 겁나 잘생겼다. 캐릭터 존귀야. |

| 이제훈 연기 나만이상한거 아니었구나......암튼 오늘 시그널 보고 그알봐야겠다 |

| 이제훈 대사톤 왜 저랰 |

| 이제훈 연기 웨죠? |

| 대사가 가끔 과하구 이제훈 연극 연기 하는 거 같지만 혜수 언니 심하게 멋지고 재밈씀 조진웅 많이 나왔으면 |

| 시그널 자는바람에 이제봅니다.
이제훈 추리력인증에 미생팀 희생 |

| 이제훈... 왜 자꾸 발연기 지적을 당할까. 좋은 배우인데. 흑흑... |

| 이제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 |

| 이제훈은 패션왕때도 발연기 아니었나 |

| ****ove1011 ****yeol0408 ****_BBH ****ing_march ****essvine0522 아 구램...'ㅅ' 나 지금 시그널 보는 중 시그널 알아? 이제훈이랑 김혜수 나오는거 |

| 이제훈 발연기 아닌ㄷ...?
발성 톤이 드라마 톤과 다를 뿐이지;; 내가 듣기에 어색하다고 발연기라고 하는 건 좀.... |

| ****we 어제 보고 잤는데, 네정아 님께서 말씀에 엄청 공감했습니다. 이제훈 씨가 연기 엄청 잘하는 것 같았는데.. 이거 참.. 그런데 배우들의 전반적인 연기톤이 작위적인 듯 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가 워낙 쫀쫀해서 재미있었습니다!!! |

| ****fls123 지금은 시그널 보고있어 시그널 알아? 이제훈이랑 김혜수나오는거! |

| 이제훈 뭐여 |

| 시그널 이제훈 연기 왜 저렇지 |

| 이제훈 진짜..........나랑결혼해야되게 생겼어... |

| 근데 이제훈 스니커즈 어디꺼지 예쁘다 |

| ****N_0 넹 조지눙씨랑 이제훈씨도 나와요어제 1편해써요 |

|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이제훈
강하늘
변요한
오민석
박희순
정우
이준 갑동이
황정민
성동일
조진웅 |

| 나도 시그널 보고싶답첫호ㅓ 본방사수 하고 싶었는데 것도 놓치고혜수언니조진웅 이제훈 다 댑악 좋은데 |

| 시그널 존잼이다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이라니 내가 좋아하는 배우 다있잖아? 뻔하게만 안풀어갔으면.. |

| 이제훈 제대 복귀작이 시그널인가 |

| 이제훈 파수꾼이랑 친구사이 이후 안봣는데 시그널에 이르기까지 무슨 일이 있던걸까...석규 형이 널 그리 가르치더냐 |

| 시그널 안봤는데 이제훈 자막버전 영상 올라왔네...;ㅅ; |

| 근데 이제훈 넘 잘생겼다 목소리도 남 좋다 |

| 이제훈 빵 떴음 좋겠다 |

| ****nmin 저는 극중에서 장현성씨 죽을때 아..차라리 주인공이 죽지... 하면서 포기했어요. 다 보셨다니 대단하십니다b 그래요 이제훈 잘할거예요! |

| ****Rang1121 전 쓰리데이즈 다봤어요!! 으하하하ㅏㅏ 자랑인ㄱ... 먼산 남주가 있긴 하지만 극을 이끌어가는 조연분들 덕에 봤죠. 그리고 소이현... ♥ 이제훈 잘 할거에요 8ㅅ8 의욕과다일 뿐이에요!! 믿고 보는걸로 ★☆ |

| 아미친이제훈연기 전나멋잇어 |

| 시그널 이제훈연기 좋은데...ㅍ그럼 도대체 어떻게 연기해야되는거 |

| ****nmin 전 이제훈 연기를 꾸준히 챙겨보진 않았지만 파수꾼은 봤어요. 잘했으니... 앞으로도 잘해지겠죠? 김은희작가님 드라마는 꼭 다 보고 싶은데 쓰리데이즈때 배우때문에 보다 포기한 아픔이 있어서...;ㅅ; |

| ****n 그런데 이제훈 발성땜에 욕먹고 있는 듯하다... 이제훈이 연기로 까일건 아닌데 부분부분 톤이 일정하게 오르락내리락 이렇게 끝낼건가요↓↑ 가만히 있을거에요↓↑ 이런식? 이라서 순간 어색해진듯... 하지만 그는 잘할 것이다 필사적으로. |

| ****Rang1121 이제훈이... 연기를 못하는 친구도 아니니 좀 기다려 보려구요. 이제훈을 구제하냐 마느냐는 피디님의 역량이니까 피디님을 믿숨미다!! |

| 음 나 시그널 플짤 보는데 이제훈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

| 핫싀 교복 이제훈이라니 |

| 이제훈이 미스네 |

| ****ghee_park 아 정말 이제훈 힘빡! |

| 시그널 이제훈 연기 하 하 하 |

| 시그널 지금 보는데 이제훈 연기를 왜 저렇게 해... 최근에 뮤지컬 했나? |

| 이제훈 파수꾼 이후 필모 보고 있자면 약간 설경구 박하사탕 이후 같음.. |

| 이제훈 2014년에도 드라마 하나 찍었구나...... 김유정하고 같이 나온거...아... |

| 이제훈 딕션 개발리고요 |

| 이제훈 연기톤 겁나 거슬리는뎈 조지눙이랑 혜수언니쓰 때무네......... 참고 봐보자..... |

| #이제훈 보다 #조진웅 이 더 좋으다, 근데 #김혜수 너무 섹시하다💕 #TVN #시그널 📺 #우리의시간은이어져있다 이거 완전 대박예감
#티비 #TV #티비스타그램 #드라마 #Drama #드라마스타그램 by… |

| ****04_yuju ****sterfan ※이제훈 어색함 주의요망 |

| 비밀의 문에서부터 이제훈 연기톤이 좀... 오바스럽다고해야하나.. 그랬는데, 그땐 그래도 사극이라 그럭저럭;; 근데 시그널에서 더 심해진듯. 머리는 누가 저렇게 못생겨보이게 잘라놨누 내가 파수꾼, 고지전부터 애정하는 배우인데.. |

| 이제훈씨 눈썹 좀 시그널 보는데 눈썹이 너무 |

| 글고보는데 이제훈 왤케 연기톤이 성우같지잭프로스트 목소리했던 그거 같달가,,근데 캐릭터가 기엽다 |
![[해외NPC] 머단한구단헤체
@nojam_ggoltte nojam_ggoltt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111644940623874/DYjPZTFq_normal.jpg)
| 이제훈 콧날에 베이고싶다 |

| 파수꾼 이제훈 어디갔나요 |

| 김혜수도 만만치 않은데 이제훈때문에 묻히는거지. 전반적으로 다들 너무 힘이 빡 들어갔자나. 감독 누구지 |

| #시그널 존잼bb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

| 이제훈 연기 왜이러냐..... 저 얼굴을 이렇게밖에 못쓰다니... 예전에 비천무 김희선 생각나는 발성과 발음. 저 사람 죽으면 나도 죽어요. |

| 이제훈 존멋 |

| ****0823: Actor Yesung #2 파수꾼 Bleak Night -기태 役 이제훈 #예성 ver.
예전에 MIC에서 한번 언급하셨던 역할! |

|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발음 이상하다. 예전엔 안그랬던 것 같은데 왜저러지. 추운가. |

| 시그널 이제훈연기 뮤지컬 or 연극삘 난다
연기 못한다는건 아니구 |

| 이제훈 시그널 영상봣는데 톤이 뭐 이러냐 |

| 헐나 이제훈 연기 그냥 별생각엇이봣는데 욕 개먹ㄴㅔ |

| 시그널 그 무전이 계속 돌고 돌아서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정신병원에 시체 있다고 알려주고 근데 거기 가면 조진웅이 위험해질걸 아니까 가지말라고했는데 조진웅이 간거 아님?? 가서 이제훈한테 무전하는데 이제훈 입장에선 그게 첫 무전이고... |

| ****point: 이제훈 연기가 점점..... 이상해진다 왜죠... |

| 방금 시그널 재방보면서 생각한건데 이거 루프물 인게 아닐까. 오늘 지눙이 이제훈을 안건 더 미래에서 먼저 온 무전인거지 주그지말고 피하라고 가지말라고. 그러탄건 지금의 시점 무전으론 지눙을 구하지 못 했다는 걸까 |

| 채널 돌리다 우연히 보게 된 시그널..
김혜수 언니 사랑해요 ♥0♥
이제훈은 눈썹을 좀 덜 들썩..거리심이...
아 그리고 조진웅웅웅웅웅
지금까지는 암살에서 전지현에게 예쁘다고 하던 모습이 생각났는데
이젠 이형사님 모습이 자꾸 생각날것같아 |

| 염병 이제훈 드라마여...? |

| 요즘 경수 오늘 시그널의 이제훈 아역 닮음 |

| 이제훈 목소리 진짜 쩐다 ㄷㄷㄷㄷ |

| 시그널 재밌나? 이제훈 연기 넘 못한다는데 |

| 드라마 시그널봤는데 이제훈 연기가 좀 이상하더라 |

| 드라마 명대사 시그널 1회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장현성, 정해균, 김원해, 정한비 : |

| ****oae: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발음 왜 이렇게 안 좋냐 |

| ****uck_0903 시그널이요!! 김혜수 이제훈 나오는거!! 존잼인데 좀 무서워오.. |

|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발음 왜 이렇게 안 좋냐 |

| 이제훈 84라고???? 개쩌네;; |

| 유일한 흠이라면 이제훈.... |

| 이제훈 목소리톤 진짜 신경쓰여 |

| ****io110 이제훈 배우를 좋아하는 편인데, 그 프로파일러의 성격이 일반인들에게 호감을 주기는 쉽지 않은 터라 차수현 형사 멋져요!! |

| 이재훈 -> 이제훈. 다급한 상황이라 톤이 격양된 것과 어색한 것은 다른 문제다. 당연하게도.. |

| 이제훈 연기보다 김혜수 연기가 이상하던데... |

| 시그널 재방 완료. 지나친 연극톤의 이제훈이 좀 거슬렸던 거만 빼면 흡입력 만땅.
날 가져요 혜수언니
#그나저나우리무휴리진웅씨너무조금나왔어 |

| 이제훈 격양된듯한 톤이 당연한 캐릭터 아닌가 공소시효 몇시간 남은 마당에 |

| tvn드라마 시그널 너무 재밌네요. 예전에 싸인도 너무 좋아했었는데. 이제훈님 대사 너무 많네요^^; 화이팅! |

| ****_V_0711 조진웅은 이천년대 형사로 나오고 현재는 실종상태인 듯해.. 무튼 김혜수 이제훈이랑 같이 미제사건 풀어내는 드라마야 넘 잼따 이런건 OCN에서만 하는 줄 |

| ****l19_am8 와중에 이제훈 천재임 추리 개쩔어 |

| 이제훈 연기 별로였나?? |

| 이제훈 연기가 좀 연극배우적이긴 한데 캐릭이라고 생각하고 보기로
솔까 건개론때 이미 여러사람을 크게 낚아놓아서 엔간한 걸로는
팬층 안무너지는 배우 |

| 이제훈... 불가사의한 배우. 왜 인기있지. 왜 주연하지. 왜 점점 더 이상하지... |

| 시그널 인생드라마,,,, 이제훈 ㅁㅊㄷ |

| ****nchan 쫄려?? 봐야겠다 이제훈 욕먹더라 좀 |

| 시그널.. 이제훈.. 왜... 저건 무슨 컨셉을 잡은 건지.. 넘나 모르겠는... 목소리.. 톤.. 거슬... 근데 넘나 재밌는 것🙊 |

| ****vely__0321 신의퀴즈는 법의관이 사건 해결했는데 여기서는 이제훈이 프로파일러로 나와! 그리고 과거에서 진웅아자씨가 무전을 하는데 그걸 현재시점 이제훈이 받으면서 미제사건 해결해나가는 얘기 |

| 우위한 이래흑흑 넘나 카와이이제훈 생긴것도 내 취향 배역도 내취향 재수없게 구는 거 좋아여 |

| 이제훈 연기개잘해ㅣ; |

| ****ttoite 이제훈이 약간 어색하지만 재밌어요 쫄려 |

| 시그널 꿀잼인데 이제훈 연기 왜저래... 진지하게 프로파일링 할때마다 넘나 구린것😦 |

|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연기 왜죠.. |

| 이제훈 존잘밈....진웅찡도 존잘,,, |

| 시그널 이제훈 연극 대사 같다 |

| ****ove1214 찌찌뽀옹...!!!! 근데 저거 보고 바로 안잘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1화인데 전개 엄청 빠르구여~~~~이제훈 목소리 너므 좋은거 같아요!! |

| 시그널 재방보는데 이제훈 어쩌냐. 영화 파수꾼 보고 돌아와선 이제훈 연기에 감동해서 트위터에 일기까지 썼던게 기억나는데. 파수꾼 이후 이제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걸까. |

| 이보영이 이제훈을 스토킹으로 신곸 |

| 근데 이제훈 진짜 잘한다 변요도 김고은도 그렇고 한예종 연극원 출신들 흥하네 |

| 이제훈 연기로 말 많길래 재방시간 못기다리겠어서 노트북으로 봤당 나는 갠찬던데,, 머가 문제지,, 발음이 넘 정확해서 일상언어 같지 않은건가,, 재 밌 어 ~!~!~!~!!~!! |

| 혜수언니 옷 넘 좋았음
이제훈 옷도 개설렘큐 |

| 무슨 이런 드라마가 다 있어 영화 같잖아 엄청 재밌 ㅓ......이제훈 연기 잘한다 |

| 집앞에 이제훈님 촬영왔었던게 시그널이었그나.. |

| 드라마 '시그널' ... 내로라 하는 배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등 들 말고 작가 '김은희'를 믿고 시청한 드라마... 이거 완전 영화다! 대박! |

| ****1 이제훈 시그널 보고있다는 |

| 시그널 기대하고 봤는데 좀 실망이었음..8ㅅ8
이제훈 뭔가 너무 어색했어 |

| ****_sunshine 저는 그냥 이제훈 때문에 봤는데... 김혜수한테 걸크러쉬 당해써오... 조진웅... 조아요... |

| 이제훈 멋있어 |

| 저는 이제훈을 사랑해요 |

| 왘 시그널 존잼ㄴ데 이제훈ㄴ 말로 형용할 수가 없닼ㅌ |

| 와 이제훈 너무하지 않냐 그 시절 우리나라 버전으로찍 면 이제훈이 연기해야.. |

| 믿고보는 티비엔ㄷㄷㄷ 시그널 진짜 몰입도 최강. 다들 영화찍다와서 그런지 연출도 영화 대사처리도 영화같았음. 이제훈 발음이 너무 좋음! 김혜수 조진웅은 말할것도없고
나인에 견줄만한 드라마가 탄생하기를...! |

| 이제훈은 왜 때문에 갑자기 연극톤으로 말하지 |

| 이제훈인가이재훈인가?? 연기 왜....ㅈ ㅓ ㄹ ㅐ ....... |

| 이제훈한테 반할일은 없을듯 드라마는재밌네 |

| 이제훈 아직도 교복이 잘 어울리네 |

| ****nchan 역시 보는 눈은 다 똑같은..... 이제훈 싫어하지 않는데 이상하게 이 드라마에서 연기 너무 "나연기한다아아아아!!!!" 이런 느낌이고 |

| ****22th 아 누구나오냔눈 말이었군아 나오는 사람들즁에 내가 아는사람은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밖에 없서 |

| 아 이제훈 진짜로 납치하고싶다 누가 그렇게 귀여우래 어 ? 군대도 갔다오고 서른둘씩이나 됐으면서 말야 어 ? |

| ****nchan 혜수언니 정말 크으으으으bbbb 전 이제훈 연기 너무 오바해서 좀 거슬리는거 말고는 넘 좋았어요 빨리 다음편도 보고 싶은!! |

| ****haribo 고작 리얼월드 때문에 혜수 언니가 비 속에서 달리는 모습과 이제훈을 벽에 밀치는 모습과 흔들리는 눈빛과 비꼬는 목소리와 분노를 애써 누르는 표정을 놓치셨습니다 |

| 시그널에 이제훈? 연기 누가 광희톤이라고 |

| ****12_io 저지금 피해자 엄마 우는 부분 보는데 존잼이에요맘아프고 존잼이고 이제훈 잘생겼고 혜수언니예쁘고얼마전에 아동범죄 영상봐서 그런가 도 맘아푸네요 앞으로 본방 달릴 것 같아요 |

| 아 이제훈 눈썹 너무 귀여워서 숨쟈버림임 |

| #시그널 꿀잼#이제훈 진짜👍🏻말이 필요없습니다👍🏻👍🏻 |

| 아 이제훈 보고싶은데 너무 무서운 으아아아아아 |

| 이제훈 존잘이야 진짜..... |

| 시그널 재방보는데 지금보니까 이거 시공간을 완전 아작내는 드라마네 조진웅이 병원에서 왜 가지말라한거냐고 했을땨는 조진웅 시점에서 이제훈은 전부터 조진웅이랑 연락하던 사이여서 죽을거 알고 가지 말라 한건데 이제훈 시점에서는 조진웅의 존재를 처음 안거잖아 |

| ****kkcls_9 잼잼 이제훈 말투빼면 |

| ****m_90326 이제훈이?? |

| 시그널 핵무서워 이제훈 우리 빵기사님 닮아서 너무 생각나,, |

| 시그널 너무 재밌다!! 기다린 보람이 있네..
이제훈 배우님 멋있더라. 근데..조진웅 배우님!! 뭐여 왤케 심쿵하게 만들어유!
아 근데 혜수누님 왤케 이뻐. 너무이뻐! 아니 원래 이뻤지.. |

| ****leaf_2 이러지마세여 이제훈톤으로읽혀여 |

| 와 이제훈... 좋아하는 배우중 한명인데.... 교복입은거 너무 멋있구요... 파수꾼 생각난다;ㅅ; |

| 이제훈 나온 영화는 하나도 빠짐없이 다 봤는데 솔직히 파수꾼이 제일 정점이고 갈수록 애매해지는 것 같다. 그래도 이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는데 대체 무슨 일이.. 근데 드라마에선 늘 발연기였다는거 보니까 드라마랑 안 맞나 싶기도 하고.. |

| 이제훈과 서준영은 파수꾼과 비문을 찍었고, 서준영과 류덕환은 너를 노린다를 찍었다. 류덕환과 윤균상은 열같소를 찍었고, 윤균상과 변요한은 육룡을 찍었다. 이제훈과 변요한은 같은 소속사다. |

| 이제훈 목소리 원래 이랬나, 엄청 부담스럽네; |

| 이제훈.. 연기 왜 이랰 |

| 이제훈 연기가 좀 이상한 게 나만은 아니구나. |

| ****_0320 김혜수 이제훈 케미 ㄷㄷ |

| ****up 이제훈...흠..... |

| 이제훈은 고지전! 당시에 누구랑 착각했었는데 누구였지... 암튼 출연한 영화는 거의 본 듯.. 분노의 윤리학과 점쟁이들도 본 사람이오 내가..비문은 보다 포기 파수꾼이랑 고지전은 꼭 봐야한다고 봅니다 |

| 호란이나 이제훈 목소리로 듣기평가 보고 싶군 |

| 시그널 이제훈 알고보니 엄마 지인아들.. |

| 이제훈 연극하는거같애
늠잘생갸써 |

| 아이제훈 존잘 |

| ****y714 맞아요완전영화급 퀄리티...저는 이제훈님좋아해서+혜수님이 나오는 드라마라기에 봤는데 진짜...뭔가 첫편부터 크으...기대됩니다요 |

| 다른 건 몰라도 이제훈이 연기력 때문에 사람들 입이 오르락 내리락 거리다니... 이제훈 다른 연기는 하나도 안 본건가? 봤으면 연기로 깔 사람은 아닌거 알텐데 사람 보는 눈이 다 다른가바 #이제훈 #시그널 난 좋더라 지금까지 맡은 역할과 달라서! |

| ****theproud: 연출 : 미생감독님
작가 : 싸인 / 유령 작가님
배우 : 김혜수 지눙시 이제훈
안녕하십니가 덕통당했줍니다 아 맞다 김원해 배우랑 장현성 배우님도 조아해여 이제 금토에는 시그널입니다 여러분
#시그널_트친소 https… |

| ****se_Of_Card_ 그 응팔 끝나고 한 드라마인데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나오는 드라마야, 조진웅 좋아해서 볼라고😍 |

| 호감 배우 라인 이제훈 변요한 박보검 |

| 시그널 재방하네 소싯적 이제훈 좋아했었는데..친구랑 파수꾼보러 대학로도 가고..무명때 찍었던 퀴어영화도 봤었다 연우진이랑 나왔던 거 |

| ****aofficial 이제훈이 길게 대사만 치면 화면을 못 보겠어요... 그래도 드라마는 꽤 재밌는것 같은데 |

| ****BongEGi 난 첨보는데 이제훈 대사치면 뮤지컬넘버 듣는기분 |

| ****BBooo 씨마 이제훈이 원래그랬나... 건개에선 괜찮았는데 |

| 와 시그널 다봤는데 대박쫄깃하다 ㄷㄷㄷㄷ 이제훈은 차라리 찌질미 터지는 캐릭터였으면 나았을텐데 좀만 대사가 길어지면 갑자기 쌍팔년도 연극톤... |

| 이제훈이 약간 오바한다는 ㄴ느낌이 들긴 하는데 막 불편하진 않아,,, 내가 또 이런류 좋아하는 건 어캐 알구 ㅣ |

| ****BongEGi 이제훈.......... |

| 아 오늘 시그널 첫방 존잼
근데 이제훈씨는 연기할때 힘좀 빼야하실듯...사전제작이라 그런가 퀄리티는 굿굿 |

| 시그널 첫발 대박이네요~^^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완전 대박... 거기에 미생의 김원석 PD, 싸인을 미친듯이 보게 만들었던 김은숙 작가... 미생과 싸인때와 같이 한번 더 미치게 만드네요~^* |

| 이제훈. |

| 시그널 봐야되는데... 근데 트레일러에 나오는 이제훈의 순간순간의 모습들이 왤케 불편하지... 이분 생각보다 편차가 심해서 걱정.... 파수꾼과 건축학개론에서는 진짜 어마무시했는데 분노의 윤리학이랑 파바로티에서는.... |

| 시그널의 가장 큰 난관은 이제훈이구나. 연기가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어색하지. 김은희가 대사를 못 쓰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이건 좀 심한듯. |

| 장르 특성상, 그리고 이야기의 도입부이니만큼 아직은 이렇다 할 평가를 하지 않을 생각이지만.. 이야기를 꺼낸 김에 써보자면 1화 치고는 비교적 무난한 캐릭터 소비인 듯.
사건의 중심 열쇠를 쥔 인물 이제훈 중심으로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으니까 |

| 그나마 윤균상 필모가 얼마 없어서 다행이라는 생각과, 아쉽다는 생각이 공존 변요한 필모는 거의 독립영화라 찾기 쉽지 않고.. 이제훈도 그랬고 |

| ****_: 54분 17초 쯤에 이제훈이 15년 동안 아무 죄책감없이 살았겠지만 이제 당신은 끝났어 확실한 증거가 발견됐으니까 이 부분 대사 발음하는거 진짜 쫄깃하게 잘했다크 |

| 시그널 재밌는데 이제훈 연기 너무 "나 연기한다아아아아아!!!!" 이런 느낌이얔 |

| ****it_Fiction 저도 윗분과 비슷한데요. 이제훈 좋아하는데 연기가 꼭 첫 드라마 주연 맡은 패기 넘치는 신인같아서;; 아무튼 다음편이 궁금해졌다는 걸로 만족입니다~ |

| 시그널 이제 봤는데...다된밥에 이제훈뿌리깈톤이 왜그런거짘왜이리 한결같지.....내가 이상한건갘 |

| 조진웅하고 이제훈이 정신병원 훑을때 나 간이 쫄아서 벌벌벌 떨어잖아;;;ㄷㄷ |

| 드라마 시그널 정말 인생드라마. 1편 정말 강렬함. 2편에 대한 시대감 폭발.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화이팅! |

| 시그널은 나인과 사인이 섞인듯한 느낌이. 이제훈은 원래 좀 연극톤 ? 인가? 암튼 이제훈도 김혜수도 좋다. 절묘한 타이밍에 첫회가 끝나서 쫄깃쫄깃. |

| ****it_Fiction 저는 이제훈 연기 조금 거슬리고 내용 좀 작위적인 느낌 받았는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몰입하기 좋고 속도감 적당하고 재밌게 봤어요 👀😁 |

| 시그널봣다...한국판셜록같다이제훈 배네딕트냨졸러재미따 |

| ****c 이제훈8ㅅ8 혼자 뭐 설명할때 괜찮았다가 붕떴다가 널뛰는 느낌이었다고 해야하낰큐연알못이라 설명은 못하겠고 걍 느낌적인..느낌이...8ㅅ8 > |

| 그렇게 무전치면서 수사하다가 다시 김윤정 유괴사건 수사하던때로 시간이 흘러서 조진웅이 퍽치기 당하는걸 이제훈이 미리 알려줘서 산다든가.. 이런식으로 스토리라인이 흘러가지 않을까? 하는 나의 추측... |

| 이제훈도 한때 죠아해서 영화 나온거 거의다봤는데 고지전 빼곤 진짜 하나같이 다... |

| 시그널 이제훈 연기...발연기....아니 왜.... |
![염染[언더프린일카예약진행중~]
@nerdtheproud nerdtheprou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0739224506369/9NSSMBB__normal.png)
| ****RaS2 아 저... 조지눙 때문에 봤는데.... 이제훈이랑 혜수누님에게 치인 것 같구....인생이 금방 갈려나간 것도 같구....아라님도 보시고 함께 앓아요 낼 8시반에 2회 해요😂😂😂 |

| 왜 김윤석이랑 하정우랑 작품 또 안 하는거지?
조진웅 하정우
이제훈 조진웅
이케들 많이 하던데...
김윤석 하정우 또 같이 했으면..한 번만 더... |
![염染[언더프린일카예약진행중~]
@nerdtheproud nerdtheprou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0739224506369/9NSSMBB__normal.png)
| ****RaS2 넹넹 응팔 끝나고 오늘부터 티비엔에서 새로 첫방한 드라마인데 혜수누님이랑 조지눙이랑 이제훈 나와요 개조아요 아라님 시그널 보시고 함께 시그널 앓아요😂😂 |

| 이제훈 연기가 뭐???
잘생김 |

| 54분 17초 쯤에 이제훈이 15년 동안 아무 죄책감없이 살았겠지만 이제 당신은 끝났어 확실한 증거가 발견됐으니까 이 부분 대사 발음하는거 진짜 쫄깃하게 잘했다크 |
![염染[언더프린일카예약진행중~]
@nerdtheproud nerdtheprou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0739224506369/9NSSMBB__normal.png)
| 솔직히 1편 보고 좀 긴가민가해졌어 지눙시 코스프레할 지 이제훈 코스프레할 지 |

| ****__Spring 이제훈 넘 멋있어줍니다,,,, 나 조진웅아저씨듀 조아하뉸데 |

| 아 갑자기 이제훈이 부먹이란게 생각났다. 실망이야 |

| 치인트는 못 봐도 시그널을 꼭 볼 테다... 조진웅 이제훈 김혜수 조합 도른... |

| ****5330_ 녜,,,,이ㅈㅔ훈 사랑해요,, |

| 시그널 보다가 이제훈이 너무 아무렇지 않게 실명 언급을 해서 나도 모르게 연예뉴스 보는것처럼 흥미진진하게 봐버림 |

| ****mile_HS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인데 기대를 하지 말라니ㅅ!!응팔을 19화 복습하고 봐야하는것인가...🌟 |

| ****087 이제훈시 역할이 수현이에요?? |

| 이건 오프닝부터 영화임...
#시그널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

| 박해일이랑 이제훈 넘 조타 |

| ****point 네 이제훈 맞습니다 |
![야밤[夜-]
@_yabam_ _yabam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53438260488192001/WOtgTtKQ_normal.jpeg)
| 어우.... 이제훈 왜케 ㅆㅆㅆ 라고 발음하져.... 딕션 왜그래여...... |

| ****_globe 엄... 저기... 김제훈 아니고 이제훈 아닐까요...;; |

| 나 이제훈 개조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