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ig108
이상한게 한두 가지가 아니지만 이제훈!!!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Grassflower_
아니 근데 이제훈 원래 연기 잘하지 않았었나
slsl6652
이제훈....♥
Siestars
****eisgunny: 저 말이 나오게 된 배경은 광희의 더빙연기와 이제훈의 연기를 비교하는 반응을 보고 외화더빙을 하라해도 저렇게는 안하겠단 얘기였는데 그 말속을 보면 어찌됐건 더빙연기가 본인이 직접 발화하는 연기보다 급이 낮다는 식으로 …
Ravively
****MA 봐야지... 공포는 이제훈의 십덕으로 이겨낼 것......
rustysr426
****dada22: #시그널 존잼bb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musang_palza
설마 이제훈의 연기력이 진입장벽이 될 줄이야 -ㅅ-

이제훈 시그널 연기 김혜수 조진웅 드라마 연기가 조진웅이 연기를 배우 무슨 캐릭터 unlmtdsmarttech

nanpa_exe
****eisgunny 1화 봤는데 이제훈 연기력에 깜짝 놀랐습니다. 아니 어떻게 왜 때무네...
YGBBNTR_NL
****07012 저 원래 조지눙느님 완전 조와하능데... 이제훈도 조와하는데.. 조지눙느님이 제 심장 쥐고 흔드심요;;;;; 게다가 혜수언니로 클리어!!!! 😂😂😂 아따시 노예되고요
hj0907012
****NTR_NL 오늘 진웅 어빠 리즈를 보는 듯 했어여.... 이제훈보다 더 존잘....
toffee1130
근데 이제훈은 왜 연기가 아니라 연극하는 톤이냐.....못하던애가 아닌데 못하는 것 같아
warmpolys
이제훈같은 남자도 좋음
aminaco_S
서강준 넘나 미남인데 뭔가 이제훈쨩이 더 나음
RARA_yoo
****ijhy 저도 엄청 재밌게 봤어요 이제훈의 연기가 차분하지 못해보여 아쉬워요 차차 나아지길...

cantop_1201
생각해보니 나 이제훈 봤었어.. 사진 뒤지다 발견
kimcookie01
신효섭🐸 이제훈✌ 어빠들 사랑해 많이💕
ablucy1
여러분 시그널보자응팔 후속작ㄱ인데 꿀잼이라구오흑흑ㄱ이제훈도 나오구흑 같이봐요
whereisgunny
저 말이 나오게 된 배경은 광희의 더빙연기와 이제훈의 연기를 비교하는 반응을 보고 외화더빙을 하라해도 저렇게는 안하겠단 얘기였는데 그 말속을 보면 어찌됐건 더빙연기가 본인이 직접 발화하는 연기보다 급이 낮다는 식으로 해석될수 있는것 같다 저는 이디엇
fyourselfu
이제훈이 어쩌다..
M__A__X_
****eisgunny: ****ynet 음 안녕하세요 제가 실수한거 같네요 제 의도는 이제훈 외화더빙하라해도 저렇게는 안하겠다 의 뉘앙스였는데 이렇게 읽힐수 있을거 같습니다~ 해당 트윗은 지워야 겠네요
yiyang1718
하도 장면들이 빨리지나가서 누가 누군지 존재조차 모르고 심지어 열세명인지도 몰랐음 그때 기억남는 멤버가 원우 민규 지수였음 뮤비자체가 원우 중심이어서 얼굴을 여러번 봤는데 볼때마다 배우 이제훈님이랑 배우 주지훈님이랑 똑같이 생겼다고 친구한테 말했었음
idsearch
이제훈은 <파수꾼>때에도 엄태웅+류승범+김주혁 느낌이었음. 수많은 참조자들이 떠오르는데 정작 본인 고유의 것은 없는. 저건 그냥 연기를 못하는 거지.
ddxox2
왜.. 이제훈 연기 잘하는데.. 딕션 또박또박 하려고 하는 거 같지만.. 잘하는데 왜..
RR11xxx
****_llow 이제훈 연기 이상하다길래 짤로 봤는데 그렇게 막 이상한지는 모르겠더라구여.... 제가 무딘가봐여 제가 만약 보고 재밌으면 알려드리겠음 크크
bluetints
시그널 참 재미가 없고, 이제훈... 놀랄 만큼 연기를 못한다. 원래 저렇게 연기가 별로였나?
Organic100
이제훈 하면 이 영화죠. 묘한걸 잘 가르쳐준 영화.
Gnaful
****ijhy: 시그널 1, 2회 연달아 보았다. 아오, 대박! 작가가 천재인가봐. 조진웅씨는 언제 저리 훈남이 된건지. 혜수님은 대체 어쩌자고 저리 멋진 건지. 다만 이제훈씨가 조금 붕 떠보여서 아쉽. 응8 끝나니 치인트랑 시그널이 들어왔…
75__o3o
우리오빠 군대 후배 젤리피쉬 연습생이래 그래서 맨날 벤츠 타고왔대 동기하나앞은 이제훈님
whereisgunny
****ynet 음 안녕하세요 제가 실수한거 같네요 제 의도는 이제훈 외화더빙하라해도 저렇게는 안하겠다 의 뉘앙스였는데 이렇게 읽힐수 있을거 같습니다~ 해당 트윗은 지워야 겠네요
yukino1010
****JAEWON 네 어제꺼를 이제 봤네요 김혜수 너무 아름답고 연기 잘하구 이제훈 연기가 정말 아쉬워요;; 대사톤이 왜그런지;; 오오오!!! 원어연극이라니 멋지세요!! 😆
whereisgunny
****er 아니에요 끼끼님 오해가 쉽도록 잘못 적은거여요.. 주어가 이제훈입니다 외화더빙을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제가..
fnac2455534
이제훈 연기 나쁘지 않은데
wishasp
시그널이라는 드라마에서 이제훈 나와? 이제훈 연기 잘하지 않나.. 고지전에서 겁나 쩔었는데
ash_7031
흠 이제훈씨 톤이좀불안정한것빼곤 ㅏ괜춘
sharonstonepooh
****papa_ 이제훈이 감정을 오버해서 잡는 것도 있지만 이제훈이 그런 감정 외에 다른 톤도 잡을 줄 아는 배우라는 점에서 이제훈의 연기 컨트롤을 못하고 있는 연출도 문제다.
GreenPaperRose
이제훈♡
seoh0322
마지막에 1화랑 다시 이어질 거 같은데...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병원 가지 말라 했는데 그 말 안 듣고 병원 가면 죽고 계속 이어지고 안 가면 이제훈이 조진웅하고 무전했던 기억이 없어지는 어느 쪽도 슬프다
J01DH03J
****_JH027 이제훈?
Lovya_S
****a_S 나한테 이제훈은 파수꾼이지 ´∀` ♡
jakienpromotion
시그널이제훈!!!!!!!! 해영경위님!!!!!!!! 다음 만날 날까지 무려 6일이나 남은...퓨
hj_forsuni
****nmo 장르물이라 니 취향 아닐 수는 있을듯 그래도 1회에서 이제훈 연기 쫌 이상한거 빼곤 다 완벼쿠
z_zeeep
오늘 시그널 두편 몰아서 봤는데 이제훈 연기랑 표정 따라하면서 보니까 넘재밌었다
9617_0506
****06bom 아.....대박....맞네...이제훈 고지전에도 나왔구나..나 고지전보고 진심 개쳐울은..
981129_
****nah__95 그니까아 그냥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조합이 넘나 좋아...
avecmoimoi
1회에서 이제훈 연기가 어쩐지 익숙하다 했더니 '유령' 이연희 업그레이드 버전 같다. 이상한데 중독적이라 그때도 이연희 말투 따라하고 놀았지....
hsr1014
시그널 재미쪙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말도 안되는 캐스팅♡
JHS_1209
****X0209 하 이제훈님 진짜
hckwmmk
****11: 이제훈은....음, 배역이 '드라마-내-변사'인가.
gazissul
****le_k 오홋 예고편 보닉가 과거랑 무전시작 3회부터인가보드라구용저 또한 조지눙아즈씨랑 이제훈 지캬봅니다,,, 노답2
jjeori0309
****dus0613 나 바보야... 이제 이해했어.. 그 조진웅이 왜 이제훈이 박해영경위라는걸 알았을까 무전할거라는건 어떻게 알까했는데 이미 과거에서 무전을 하고온 조진웅이라 그런거엿어.. 아까 의문이엿는데..대박....
NoblePetal
역시 김은희작가님 진짜 몰입도 최강!!! 그와중에 이제훈 등장만으로 심쿵♡ #시그널
hellosopia_
****shuu 티비엔에서 ㅅㅐ로하는 드라마인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나온데여.
thatnorthis
근데 이제훈 연기 뭔가.. 불편해 좀 표정연기와 발성이 과한 느낌..?
_exo3o_
시그널 대미친.. 졸라잼따 어제 첫방에서 조진웅이 이제훈한테 처음 무전할때 박해영경위보고 왜 선일정신병원 오지말라했냐고 물어본게 오늘 딱이해됨.. 다 알고나서 시간흐른담에 다시 그때가되면 조진웅이 거기에서 죽을거알고 이제훈이 가지말라한거구나...뷰ㅅ
seoh0322
갠적으로 조진웅이 안 죽진 않을 듯... 조진웅이 죽어야 이제훈하고 만나는 거자너...88 반복될 거 같은디
jsj1820
Jtbc 새드라마"시그널"의 이제훈. 프로파일러.화성연쇄사건.경위..표창원 모델?
lyonnaise111
나는 이제훈 얼굴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직 연기가 크게 거슬리진 않는데. 톤이 약간 뜨거나 연극적인 느낌이 있긴 하지만 그건 드라마 설정상 모든 설명조를 이제훈 대사로 몰아놓은 탓도 있다고 봐서. 무튼 2001-1989 돌아간 부분이 젤 궁금.
be_romantique
이제훈 이 때 연기 넘 괜찮았지않나? 건개론에서도 그 찌질하고 답답한 모습 좋았는데.. 자금너무 이상함 말을 왜 스타카토로 하지 그리고 자꾸 거센소리로 발음함
0_0donghae0_0
헐미친 소름 곰곰히 생각하다가 또 문득 깨달음. 조진웅의 첫무전이 이거였음"왜 나보고 여길 오지 말라한겁니까?" 그니까 이제훈은 거기가면 조진웅이 다친다는걸 알고 말린거지 와대박
jiminah__95
****309_ 시그널 첫방하기 한참 전부터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이래서 기대하고 봨ㅅ는데 기대할 가치가 있는👍..
jinjuB98
****chang 근데 그말은 과거가 바뀌었다는 말이고 사건을 조사하던 이제훈이랑 김혜수씨가 갖고있던 증거기록과 사진이 새로운 버전으로 바뀐거에요 즉 사망자의 사진이 아닌 그냥 현장기록사진으로, 7차-사망 이 아닌 7차-미수로요
ergobonitas
****re_ ****aa 싸인하고 나인하고 다릅니까... <<< 시그널 김혜수 조짐중 이제훈빨로 보기 시작한 애
chemijhy
시그널 1, 2회 연달아 보았다. 아오, 대박! 작가가 천재인가봐. 조진웅씨는 언제 저리 훈남이 된건지. 혜수님은 대체 어쩌자고 저리 멋진 건지. 다만 이제훈씨가 조금 붕 떠보여서 아쉽. 응8 끝나니 치인트랑 시그널이 들어왔네. tv 산 보람이 있당.
jinjuB98
****chang 근데 아직 자기들이 시간을 넘어서 무전하고있다는걸 모르는데 이제훈은 그 사건 7차는~~ 8 차는 ~~라고 말했는데 딱그순간 7차사건피해자가 그장소에서 발견되면서 이재한형사는 의구심을 가지고 그 무전ㅔ서 들었던 8차사건피해자
yes_kyun2
와 대박 1화때 이제훈이 주운 무전기가 옛날 조진웅이 쓰던 무전기 같은 무전기 아니냐곸 개소름
jinjuB98
****chang 어 그러니까 이전에 이제훈이 통화한건 2000년의 이재한?형사였고 그사람이 죽은 뒤에 89년의 이재한하고 연락이 되었자나여 근데 그때는 경기 남부 연쇄살인사건 7차 조사중이었져?
oooiii071
엄.. 이제훈 연기...
524_st
궁데 난 이제훈 연기 막 안이상한데!! 근데 연극같다는 느낌은 먼지 알겠음 목소리때무닌가... 조오오온잼 다들 시그널봤으면 좋겠다
che_MICA_l
어제 이제훈 연기 보고 걱정하는데 남친이 첫 사건이고 자기가 어렸을 때 좋아하던 친구 얘기니까 당연히 감정이 과잉되야 맞는 거 아니냐고 했음 그런가.. 했는데 오늘 연기 안정적인 거 보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하고.._x
moeCS226
오늘은 이제훈님 좀 앓아야지...
musang_palza
여러분 시그널 꼭 보십시오... 두번 보십시오.. 이제훈도 이제훈이지만 김혜수가 넘나 아름답게 나오는 것.. 반해버린다..
hckwmmk
****_sk: 이제훈 하 ㅏ가 런닝맨에서 ㅣ야~~!! 쓰 ㅣ~~! 이러면서 상황극하는 거랑 존똑
ksh7800
****_ 아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이제훈 팬들이 많아서 말은 못했는데 어딘가 모르게 영 어색한게 김혜수가 그래도 갑이구나 하는 생각이
ipsae_s
****good 맞아요... 저 응팔 끝나고 아 이제 무슨 낙으로 살아야하나 했는데 시그널이 이렇게 훅 올줄 몰랐어요진짜 배우간 케미가 생각보다 넘나 괜찮아서도 좀 놀랐어요;; 처음에 이제훈배우랑 혜수언니랑 읭..? 했었는데..
2Nee_
****800 이제훈 연기로 말 좀 많더라규요 전 아무생각 없이 봤는데 사람들이 올린 편집본 보니 괜히 이상한거 같기도하고
ksh7800
****_ 아 다운받으셔야긋네요 그 전에 이제훈이 소소하게 웃기는 장면이 있어요
blueberry_07
그나저나 시그널 보고있는데 지나가던 아빠가 이제훈님 보고 "쟤는 머리가 어째 가발쓴것같냐"에서 풋.
HyunjjoE
헐미친 시그널 너무 재밌는거 아님!?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말해준 범행 장소 때문에 과거가 바껴서 미래까지 바뀌는거 진짜 보고 헐 했음 미수에 그치고 다른 범행이 생기다니.. 게다가 이번에 나온 사건 보니까 살인의 추억 생각나던데..! 작가 진짜 천재다
2Nee_
****800 저 첫회는 앞부분 좀 놓쳐서 다시 보려규요 이제훈?이 무전기 찾는 부분부터 봤거든요
85isgood
조진웅 배우 진짜 잘생겼구요.... 이제훈; :?
shutupnletssex
이제훈 ... 바캐영 경위님 ... 사랑합니다 ...
TWT_1110
와 그럼 이제훈때믄에 사람 한명 산거여..??
7718X0911
과거에선 결국 못잡는데 현재에서 이제훈이 잡는거...조나 쩔어
printems_714
****elixo_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근데 이제훈 연기 좀 거슬릴수도이써 흑흑 난 이제훈 조아해서 고ㅑㄴ찮지만
bictators
<시그널>의 이제훈, <마담앙트완>의 성준,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 이 젊은 남주인공들은 맨스플레인에 가까운 언행을 보인다는 공통점. 마치 자신들이 이미 모든 것을 다 알고있다는 듯. 요새 젊은남성들이 보여주는 전능감에 대한 작가들의 공통된 인식.
fuckspoilerfuck
시그널을 보십시오 이제훈때문에 벽뿌순다
shutupnletssex
1월 22일 부터 매주 금 토 여덟시 삼십분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주연 시그널 이 티비엔으로 찾아옵니다 ...!!.! 과거에서 온 ,,, 간절한 무전 !! 미제 살인사건의 해결을 위해 ,,, 세사람이 뭉쳤다 ,,!! !! 시그널! 꼭 보세요!
se_x_y_unni
시그널 결말 뭔가 예상된다 조진웅 구하려면 다른 누군가가 희생해야 된다고 했음 그러나 이제훈도 김혜수도 아닌 제 3자의 인물이 희생할 것임 ! 백프로 ! 물론 슬플 거다
0_0donghae0_0
그니까 조진웅의 2000년대무전이 이제훈한테 먼저 간거고 1989년의 조진웅무전은 이제훈한테 나중에 간거.그 총소리들린무전이 조진웅입장에서 마지막무전이었고 방금 한 무전은 조진웅입장에서 이제훈과의 첫번째무전인거.
MYJMBH
****uich: 왜 이제훈 연기 안하고 노래하지? 파파로티에서 배운 성악창법을 여기서 다 쓰는 듯
skydulki_duk
시12그널 주인공 갠적으로 안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이제훈 콧대가 높다
chenigy
****bun 웅웅이제훈님좀그런데 그거감안해도쫀잼!!
yan_geol
헐 이제훈 연기 왜저래? 넘 충격 처먹음
Bomb_bomB3_3
****_902 이제훈한테서 사진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해서 그 죽었다고 되어있던 이미선이 아직 못찾은 생존자가 된거야! 살아있는거고!!!
shutupnletssex
아니 그리고 이제훈 한테 막 검은 정장 입히고 구두 신기면 내가 좋아죽을 것 같았냐 이미 백번 죽었다 깨어났다
_ouiwe
<시그널> 2화 감상평 : 이제훈 부담스러운 연기 사그라들었고 따라서 몰입하기 더 좋았다. 1화에서 2부 초반까지 빠르게 이어진 이야기는 나같이 챙겨보려는 시청자를 양산하기 위한 영리한 술수가 아닌가 생각되었다. 빨리 3화 보고싶다 ! 어서 !
y0_0ung
****UBA0_0 이제훈 연기가 넘 이상한데 ...그 이상함을 참으면 김혜수와 조진웅이 나오는 드라마.....
dalro321
그래도 오늘은 이제훈 톤이 어제보단 괜찮은 거 같기도... 힘이 너무 들어가 있는 듯
etonheart_
사실 파수꾼 이후로 이제훈 필모를 안 봐서 난 지금 어안이 벙벙함.....
amber20981
여러분 시그널하세요 모두 시그널하세요 이제훈이 와......그냥 긴장감쩔고 그냥 보세요
nyangil
시그널 재밌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떠오르는것이...이제훈도 평상시 연기톤은 괜찮군
_JHzzang
이제훈 대사톤도 이제 완전 자연스러움 그냥 1회가 좀 너무 힘 빡들어갔던걸롴
19911118S2
2000년의 조진웅은 시간을 넘어서 무전할수 있는걸 알고 있는데 89년의 조진웅은 모르니까 2000년에 죽을때 이제훈한테 니가 날 설득해야한다고 말한건가봐.. 사진 바뀌는건 과거가 바뀌는거인듯 쩔어 시그널 오진다
SIL0912SIL
이제 꽃보다 보고 시그널 오늘편 보고 ?또 뭐남았찌 아 근데 시그널 2화는 안무섭겠지 너무 무섭다에오.,. 나 소맂ㄱ히 이제훈보다 조진웅 보려고 보는건데 살아있는거죠..?
524_1218
****an0406__ 긍까 그 무전으로 8차가 기찻길옆이라고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그랬자나 조진웅이 혹시나싶어서혼자다니다가 8차사건 피해자가아직 안죽은거 발견해서 미수
dodduddu
****uddu 진짜 배우들도 너무 좋다 김혜수님 조진웅님 이제훈님 전부 최고야 시그널 인생드라마최고
dooruich
왜 이제훈 연기 안하고 노래하지? 파파로티에서 배운 성악창법을 여기서 다 쓰는 듯
dbqls8552
****iji991118 그 조진웅이 과거사람이고 이제훈이 현재사람인데 고장난 무전기로 둘이 무전하면서 미제사건해결하는건데 꿀잼이야꼭보ㅓ
vvooasis
이제훈 딕션 왜저런..?
LimeeS2vely
아 잠만 그러니까... 지금 이제훈 무전 덕분에 저 여자애는 살게된거고 죽은 여자는 주부라는거지...
vivivi_________
아빠는 이제훈 이랑...
secondwinter97
****duk 허류 저 그럼 안볼래여 이제훈님 연기어떤가여?
hysy666
시그널 존잼이네... 김혜수가 주인공인줄 알았는데 조진웅이랑 이제훈 투탑인거같음...
night__30
헐 이제훈만 아는건가 저 사실을
_namejay
이제훈 기억은 리셋 안되는거?
Johnathan_JH
이제훈 아리둥절행
xgivashit
시그널 저거 막 현재랑 과거 왔다갔다 하는 건가 트이타 하면서 보고 있으니 스토리를 몰 따라잡겠다 조진웅이랑 이제훈 김혜수는 같은 시점에 있는 건가 다른 시점인가 내일 1회부터 다시 봐야지
ssal_sk
이제훈 하 ㅏ가 런닝맨에서 ㅣ야~~!! 쓰 ㅣ~~! 이러면서 상황극하는 거랑 존똑
dalro321
이제훈 보단 혜수느가 더 보고 싶은데 분량을 늘려주세요 자까님... 똑똑 차형사를 슬마 로맨스용으로만 뽑아내진 않겠지 그렇진 않을 거야
Mihoo
미션 완료 후, 나도 #시그널 보러 고고!! 1회 이제훈 연기논란은 감기때문이 아닐까 함.
JHS_1209
****98_net 이제훈님 진짜 너무 잘생기셨어 콧대가
DOOB_2
****125 진짜 짱이에요 심장 쫄깃쫄깃 이제훈이 조큼 대사가 만에 안들지만
LeeWoozoo
****uich: 이제훈에 대한 기대는 1화 초반 5분만에 박살났지만 대신 김혜수랑 조진웅이 있으니 버틸 만도 하겠다.. 근데 난 시그널 김혜수 단독 주연이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서브캐릭터네? 김혜수를 놔두고 연극병 걸린 이제훈을 메인캐릭터로 …
JtotheMever
이제훈은 코가 잘생겼네. 저 코에 베이겠다
scout_roo
깐족깐족 거리는 연기 역시 이제훈이 최고네
huniii_jh
****some410 경찰..형사 ...사건얘기 ...?일단보면딱 알거야 혜수언니나옴 이제훈조진웅님도나오구 보면후회안해,,
mojito1717
갓혜수 언니한테 발리는 이제훈한테 치인다
dooruich
이제훈에 대한 기대는 1화 초반 5분만에 박살났지만 대신 김혜수랑 조진웅이 있으니 버틸 만도 하겠다.. 근데 난 시그널 김혜수 단독 주연이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서브캐릭터네? 김혜수를 놔두고 연극병 걸린 이제훈을 메인캐릭터로 쓰다니.. 티비엔은 반성해라
acoustic_tory
****_lucky_day 거기다 이제훈이 프로파일러죠!!! 탕탕
rlgk817
****won14 이제훈 나오는거여????
lucid1030
미친 조진웅 이제훈 무전 연결할때마다 소름 쫙쫙이야
likelilydoes
기태야.....아 이제훈 오랜만에보는것도 좋은데 인생작 수준의 드라마라니 미쳐따진짜
lay__yeol
아대박 이게 그니까 이제훈이 맡는 사건이 조진웅으로 연결되는거군아
ha0006141
이제훈 코.......사람인가.....
R__S_N
****ndlein_ 웅 이제훈..... 너무 철없이 까부는 캐라 내취향 아님
for_bomkiss
하아ㅏ 이제훈 손 넘 이쁘다ㅏ.....
LeeWoozoo
****03: 기우였으면 좋겠지만....시그널을 받는 사람이 이제훈 역이여서 그가 사건 해결의 주역이겠으나..... 김혜수 배우의 역할이 사건 해결의 어씨스트정도로 그치지 않길 바래본다.
p_p__iii
이제훈 내가 그 고지전에서 악어는!!! 그때 느꺘던 약간 어색했던 느낌을 시그널보면서 느끼는중...연기논란있는 이율 알거같다
honeybeevv
****o4197 남주 이제훈 아니에요??
BB_10s
나한테 이제훈은 평생 기태일줄 알았는데 해영이가 기태를 뛰어넘을 캐릭터인 것 같네 그래도 외강내유 캐릭터는 기태가 최고
night__30
****t__30 미래의 이제훈은 더과거의 조진웅이 저렇게 실종될걸 아니까 병원에 가지 말라고 한건데 조진웅은 무시하고 간거였고 다시 무전됐을때 과거 조진웅은 자신을 말려달라고 현재 이제훈한테 말 한건데 아니 그럼 무전 다시 될거라는건 뭐지
s_tellatella
이제훈 너무 귀엽닼
dooruich
****hea_: 이제훈 발성 좀 나아졌는데
Kei303
기우였으면 좋겠지만....시그널을 받는 사람이 이제훈 역이여서 그가 사건 해결의 주역이겠으나..... 김혜수 배우의 역할이 사건 해결의 어씨스트정도로 그치지 않길 바래본다.
wonwoo_atm
아낰 이제훈 넘나 좋은
starlitskai
이제훈 캐릭터 왜이래...
DaeguFCFangirl
이제훈 웃경
swbeing
이제훈이가 연기를 저리 못했나..대사가 뭐.. 그 영화에서는 잘했든거 같은데..
sorryI_had_else
****taa: 이제훈 정말 한예종적인 얼굴이다.
bamboo_salts
이제훈 캐릭터는 모르겠지만, 패기로움은 인정한다.
Happydada
****oncombre: 아 진짜 항상 느끼지만 ㄱ 작가는 구멍이 숭숭숭숭 너무 많음. 시그널로 힌트 얻은 다음 용의자의 직업이 근거 없이 이제훈의 프로파일러 ? 전문가도 아닌것 같은데 말 한마디에 다 정해짐
happyshrimp_
이제훈 너무 잘생겼다 내가 파파로티도 오빠때문에 봤어요
woostaa
이제훈 정말 한예종적인 얼굴이다.
soondae_0718
이제훈 너무 멋있다ㄱ히이
JSTFN
이제훈 톤 좀 나아진듯 훨 듣기좋네
DUMONG_7O4
근데 ㅣ제훈 목소리 ㄷㅓ빙같아
0_0donghae0_0
이제훈은 예를들어1990년대 조진웅하고 먼저 무선을 한거지 조진웅은 저게 마지막 무전이고 이제 앞으로 무전할 조진웅은 1989년의 과거 조진웅인거고 맞지맞지
miss6002bot
****tic48 그럼 지금부터 다시 89조진웅이랑 다시 무전이 시작된다는거죠? 그래서 다시 이제훈이 89 조진웅을 설득..근데 왜 조진웅이 어제 무전쳤을때 이제훈은 처음처럼 반응했을까..는 점점 풀리겠네요 재밌으니 계속 봐야게써영
digsy89
이제훈 연기는 뭐 광희급이네. 왜 저러나
hoi0519
아 개인적으론 이제훈같은 캐릭터 싫어...
dooruich
****omantique 잘하던 사람이 저러니까 더 어이가 업읍니다.. 연기 천재 이제훈씨.. 돌아와..
mintroll705
이제훈 콧날은 봐도봐도 개쩌러
etonheart_
이제훈 발성 좀 나아졌는데
ikbnhr
귀여워 이제훈!!!!!! 갸ㅑ아앜!!!!!!!!
hello_yeol_
이제훈
ikbnhr
시그널 재밌다. 이제훈 비주얼 훈늉해!!!
_03211215
헐 시그날 연결고리 죠나 특이하다... 조진웅은 점점 과거랑 이어지는거... 이제훈이 미래로 갈수록 조진웅의 과거랑 이어지는거여....
night__30
무전이 점점 과거로 가는게 맞다면 현재의 이제훈은 과거의 조진웅과 무전하고 미래의 이제훈은 더 과거의 조진웅과 무전하는 거..? 그래서 조진웅 무전은 시간흐름이고 이제훈의 무전은 거꾸로 흐르고?
snsanffh
이제훈님 발연기인가.. 흠... 몬가...음... 네..
Kyounghwa66
오~ #시그널 재밌네. 이제훈이 조금만 더 잘해주면...
suijoe
이제훈이 연기를 못하는건 아닌거 같은데 표정이나 이런건 좋은데 대사치는게 좀.... #시그널 #이제훈 #박해영
aftermoonbeer
이제훈 연기 너무이상해고통....
_rkdmf
시그널 촬영하면서 이제훈하고 조진웅하고 만난 적이 없다는 게 넘 웃곀 아무리 과거와 현재라지만 촬영장에 놀러가고 그러면서 만날 수는 있는데 서로 촬영하면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엌
DAM_DAM_0
****si125 이제훈이랑 김혜수 조진웅!
haping_
****DAM_0: ****minority 이제훈은 그냥 콩고물주워먹는 사이에 낀 관계캐임
uruyul
1화에사 2화사이에 이제훈 무슨일 잌ㅅ았나 넘 적응된것틴가
hongsi125
****DAM_0 우 ㄴ낼 봐야겟다 누구누구나와요??/이제훈밖에 모루겟서
maro_cx
****aco_S: 이제훈 되게 감옥에 가두고 물만 맥이고 싶다
DAM_DAM_0
****minority 이제훈은 그냥 콩고물주워먹는 사이에 낀 관계캐임
dooruich
****omantique 너무 이제훈씨 욕하고 싶어서 급해서 반말로 보낸 것 같네요.. 여기에 "요"자 붙여주세요..
M__A__X_
****uich: 시그널 보는 중이다 아 이제훈..
akyoog
****hyun_ding 김혜수,이제훈,조진웅
_eusoni
아직 모르겠지만 평생 테레비를 끼고 산 나의 감으로 이제훈 조진웅이 본격적으로 무전기 들고 설치는 순간부터 시그널 재미 없어질거 같다 이 드라마는 혜수 언니 밑으로 집합해야..
daicessi
****yeonnnnn: 151231 SBS 연기대상 😻😻😻 #박신혜 #이제훈
youandrover
시그널 볼까하는데..... 왜 이제훈 연기 그렇게 못하나???? 짤방도는 거 보긴 봤지만, 그냥 그 장면이 좀 과하게 찍힌 거니 했는데...... 군대가기전에는 못한다 소리 없었던 거 같은데????? 글구 조진웅 쪼금밖에 안 나와 8ㅁ8 ?
daicessi
****yeonnnnn: 151231 SBS 연기대상 #박신혜 #이제훈
kku_kkung_0126
시그널보면서 이제훈콧대대박.. 이래야 하는데 본능적으로 이주헌콧대대박이라고 함 물론 이주헌콧대도 대박중에 초대박이지
pttyboy
****ctorsoo: <파수꾼>의 이제훈이 어쩌다 '치인트'의 이성경 같은 연기를 하게 됐는지...
dooruich
****omantique 이제훈 연극발성 밖에 머르는 바보임..
_ETEBOY
어린 이제훈이 범인은 남자가 아니라 여자라고 해도 무시하더니 결국 공소시효만료된 사건으로 남고 실제로 태완이 사건에서는 태완이가 범인이라고 분명히 지목까지 했는데 아픈애 말이라고 싹 무시해서 결국 송소시효만료되고 뷰들
Welcome_224
아 그러면 뭐냐 그 이제훈이랑 조진웅이 무전으로 장기미제사건 해결하는거야?
dooruich
이제훈.. 왜 저런 식으로 급변한 것인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군/대가 그의 터닝포인트였던 것 같은데 그래서 더 별로.. 거기서 무슨 깨달음을 얻은 건지 궁금한데 평생 모르고 싶다.. 그냥 내게는 단지 연극원병에 걸린 열정맨+복학생 이미지만이 아른거릴 뿐
B_isforburgundy
시그널 7분만에 이제훈 발음 거슬려 미치겠다
ryusdb_fan
아니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무전기로 윤수이가 범인이라고 증거 같은거 다 찾아보라고 얘기해서 잡으면 안되나...... 잉잉
980709_940412
****01_ 조금 봤는데 이제훈 존잘이다
haping_
****DAM_0: ㄱ ㄱ ㄱ ㄱ ㄱ이제훈 비설쩐데 ㅅㅍ
anne0723
이제훈은 대사없으니 더 낫다.
SGtheYoung
난 이제훈이 나오는 영화 드라마 한번도 본적 없고 이번에 첨보는데 목소리가 너무 정확한 목소리야. 아까 랩한다고 하는거는 진짜 웃기긴하다. 얼굴이 어쩜 그리 뽀얗지... 코가 막 하이힐 굽같애 쭉 빼가지구. 이쁘게생김.
DAM_DAM_0
ㄱ ㄱ ㄱ ㄱ ㄱ이제훈 비설쩐데 ㅅㅍ
kkimmijj
이제훈 구레나룻이상해 신경쓰이게 이상해
_milomilk
****a7710 이제훈은 걍 평소 연기임
kuroming
이제훈 과거사가 ...
den_of_vice
헐 설마 이제훈 형 찬희니...?
931122X951003
ㄴ 이제훈 형 이야기도 얼른 나왔으면 ㄹ 너무 궁금
be_romantique
이제훈 왜케 발음에 힘들어갔지 그 동안 무슨 심경의 변화가 있었나요
hoduxo
이제훈 코 진짜 빼족하당
forest12260408
난 이제훈괜찮던데....
treedyo
이제훈 구레나룻 깎아주고싶다
cliche4
그치만 혜수언니는 존예고 이제훈도 잘생겼다. 부디 잡음없이 가줘여..
kenbbang2
이제훈 어제부터 자꾸 환영 봐
Mr_GunMandu
이제훈 이번화는 연기가 괜찮은 거 같은데
HQ_Peretensia
이제훈...... 근데 좀 연기가...
kenbbang2
하루만에 이제훈 대사톤에 적응한거같구...
jk02147
아 이제훈 잘생겼다
chlwldudl12
이제 이제훈이 발연기라는걸 알았음 쟤는그냥 연기를 못해
dooruich
시그널 보는 중이다 아 이제훈..
alpha7710
****omilk 그거 이제훈이 연기복병이라던데 괜찮음? 사람들이 기냥 ㅏ는말인가
roxns
댑악 이제훈
shinsooni6
와 이제훈 눈에서 눈물 떨어지는데 와 와 으으 시그널
NoPainYesGain47
이제훈 연기 안 하면 안 될까
DWl9791121
시그널 보긴보는데 .. 이제훈...^_T
Get_real_stupid
헐 시그널 재밌어 이제훈 연기 톤 다운만 하면 이제 완벼카다
gu_oh
이제훈때매 집중할수가없어..
opop066
이제훈 욕하지마 우리 오빠 연기가 왜 까도 내가 깐다
potato_howtasty
이제훈은 모든 말에 공기80퍼 소리20퍼를 담는듯... 박진영도 울고가겠다
aminaco_S
이...이제훈 뽀뽀 쪽
uruyul
이제훈 캐릭터 프로파일러...? 아니면 오로지 저 범인을 향한 집착 강한것...?
etonheart_
이제훈 발성 캐릭터 때문에 그렇게 하는거야?
o3o_B506
시그널 보면서 나만 느끼는 건지 모르겠는데 이제훈 연기 좀 많이 달라진 듯 연극하는 것 같음
lgzzang1990
이제훈은 아직도 좀 오바연기?
soondae_0718
이제훈 목소리톤 나만 조은가봉
y_ymini
****ro 그니까요 혼자 목소리랑 톤이 튀어요 생각해보니 이제훈 나오는 걸 거의 본 적이 없어서 잘 몰랐던 것 같아요
01124068Q
이제훈 연기톤 진짜 잭 프로스트 같다
Junecomix
이제훈 입 좀 닫아 차형사님 말씀하시잖아 언니 목소리 좀 듣자.
rihen4
이제훈 연기 개잘해..대박... 왜 난 이제훈 연기 마음에 드는데
0415_1013_
시그널 이제훈 말투 소설같이 딱딱 떨어지는데 핵맘에 든다👍👍 하 진짜 영화한편보는줄....
y_ymini
****ro: 이제훈만 연극톤이다 아니 드라마에서 드라마 캐릭을 연기해야할거아냐 혜수언냐가 싸대기를 쳐 날려도 정당방위 인정한다
kskya90
어제 못본 시그널 1화 감상 재밌다. 영화 보는 기분 이제훈 연기 난 인거슬리는 듯 ㅅ 근데 윤박이랑 정말 닮았다. 윤박이 좀 더 취향
dokgeonam
근데 이제훈의 미래가 조진웅의 과거고 이제훈의 과거가 조진웅의 미래인게 이해가 안됨
in_jn
미니딜레마 성공해씀 마음편히 시그널을 보게씀 무휼아저시 언제 봐도 존좋이네욥 그러고보니 이제훈 조진웅 작품 같이 하는거 두번째네 파파로티 이후... 같은 소속사인가?
graceone421
아니 이제훈 연기 그게 개성인데 왜자꾸 발연기거리는건지 1도 이해 안간다
pi_31415926
****tuna 솔직히... 이제훈 얼굴에 에릭남 멘탈 1인 1가정 보급 시급합니다...
nole_twt
이제훈 연기하는거 왜 놀리지 파닥파닥하는게 얼마나 귀여운데
Q_1004_Q
****kjang 이제훈 비주얼부터 연기까지 후덜덜.... 그 전에 파수꾼 이름만 들었는데 고지전보고 이제훈 다시 봐서 파수꾼도 봤어여
livinggi9
시그널봐야되는데... 이제훈연기 항마력딸린다...
aminaco_S
****aco_S 아 쿨 이제훈 아입니다
aminaco_S
이제훈 되게 감옥에 가두고 물만 맥이고 싶다
xhathfl
****ng_ 이제훈 멋있네
elim1107
헉 ㄱ시그널 완전재밌어 빨리 본방시작햇스면 이제훈 멋있고 혜수언니 채고존멋이다
kim880908
****ntop: 학교축제 때 서울경찰홍보단 왔었는데 올해 내가 좋아하는 두 배우 김동욱과 이제훈이 여기 입대한다고 함.내년에도 와주시면 기꺼이 기다리겠습니다 오빠님.
eunatropsimple
#시그널 1화감상 이제훈의 연기 넘 극화되었고요 김은희답게 쫄리는 맛이있는데 점점 뒷심을 지켜봐야하는 함정이 있지.. 김원석 연출은 여전히 좋고요 영화같아서 돈많이 써서 더 좋아요
BabyMonster_JB
이제훈 발연기는 아닌것같은데 이상하게 연기를하네.. 그게 발연긴가...
pi_31415926
****tuna 이제훈... 이제훈...!!!!!!!!!! 발작
printems_714
****hyung_ 하 난 이제훈 진짜 개조아하는데 약간 바람새는소리,,? 그런거때문에 좀 신경쓰ㄴ이시는분들 만ㅌ더라구 0
sogukjang
****04_Q 고지전은 진짜 전 시나균 더쿠지만 이제훈 아우라에 더 깜짝 놀랐던 작품... 감독님부터 배우들 , 작품까지 넘나 사랑입니다..
hj_simple
****YEON 하 진짜 시그널 대박...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
wndttlkbtkvn
이제훈 연기 왜저렇지.....너무 힘주고 하는 거 같은데.....
madp0116
시그널보는데 이제 이제훈도 파게 되는 것인가 ...
u2island
시그널, 연출도 아쉽네.. 이제훈 연기는 민망
Tory_9293
이제훈 난 괜찮았는데 연극톤같다는거 빼곤......
RDH109
이제훈연기.....읭?
5zirapper
이제훈이 설명충이 되기 시작하면 연기가 말려...
Mr_GunMandu
이제훈 연기가 묘하다
gotan0326
시그널 존잼인데...이제훈...발음 거슬리는거 나 혼자인가...
aminaco_S
이제훈 연기 왜 이럼 넘 잘생겼는데...
starcandy357
시그널보는데 이제훈 넘나 잘생긴것.....!
Q_1004_Q
시그널 재방 보는데 이제훈 연기 좀 과하지만 캐릭터 따져볼때 그럴수 있다고 생각함 단어단어 띄어 말할때 약간 어색하긴 한데 차차 괜찮아지겠지 인터뷰 보고싶다 캐릭 해석 7
L_ua_
****X0911 야 근데 이제훈 연기 나만 거슬..?
92059_
****un0506 럽라 업구 이제훈 박해영 김혜수 차수현 조진웅 이재한 주연!!! 조진웅
sotae805
시그널보는데 이제훈....
kim_dive
얼굴에 표정없이 입술만 움직이는 연기는 진짜 답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표정을 지나치게 과장하며 짓는 연기도 보기 불편하구나 하는걸 시그널 이제훈을 보며 느꼈다.
LeeWoozoo
이제훈 연기 논란있다길래 뭐지 싶었는데 지금 보니까 뭔지 알꺼같기도... 뮤지컬연기처럼 과장된 발성과 톤이 보이는거 같은데. 캐릭터자체가 그런건가 아님 이제훈이 원래 연기 저렇게 했었나
_SALBBAE
이제훈 말투 왜저래 뭔가 옛날 드라마 더빙말투같네
arteffel
이제훈이 미생 고사하고 비밀의 문 했다던데 이번엔 미생 감독 작품하네..
75__o3o
와 시그널 개재밌어 와 이제훈이랑 김혜스 짱 머시써..
nerd_ish727
시그널 이제훈 연기 거슬려.....
elaine_yj125
****oop_ 안봤는데 글케 이상해?? 다들 이제훈 발성 문제라는 얘기가...
sack_out
진짜 이제훈은 왜 혼자 장르가 달라..
gw_marb
근데 진짜 이제훈 빠른 대사 치는 것만 아니면 완전 재밌음 내 취향
jjeon_ee
****n_ee 이제훈뮤지컬햇나? 연극? 굉장히 오버스러.....
alwufl2
이제훈 연기 다시 보는데 유아인 따라하는거 같기도 하고
florist84
이제훈? 이재훈? 연기를 특이하게하네 ㅌ
guswjd978
시그널 이제훈의 장벽이 높긴하네. 힘 좀 빼고 연기해라...
dong_geul_328
****niteisone 이제훈!!!!!!
myulchibokeum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연기 왜 이 지경임..?
potato_howtasty
이제 이제훈 이름만 들어도 웃긴다 형솨님!!!! 쳐녕샤님!!!!!!!
potato_howtasty
저는 이제훈 눈썹 씻으러...
IG_VISlON
어제 진짜 시그널 재밌었긴 했는데 이제훈 연기가 너무 어색했음.. 말투인지 표정인지 너무 힘들어가서 연극하는 듯한.. 건축학개론 때는 괜찮다 생각했는데 일부러 그러는건가
gorani_15
이제훈?? 연기 오바가 심한 그런느낌 우엥 오빠 왜 구래여
75__o3o
와 이제훈 개멋있다
_jaeleejung1215
****to_howtasty: 아 뭐지 어떤기사에서 이제훈은 군대 갔다왔지만 1도 녹슬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고...........
_3linz_
시그널 재밌는데 이제훈이 미스구나... 소리가 왜 이렇게 떠서 나냐 소리가 성대가 아니라 그 목이랑 코랑 이어지는 거기서 나는 것 같음
potato_howtasty
아 뭐지 어떤기사에서 이제훈은 군대 갔다왔지만 1도 녹슬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고...........
Mr_GunMandu
시그널 이제훈 연기가 왜 이상한 거 같지 말투가 흠...
zzzzzony
이제훈 혹시라도 삼들 반응보고 코뚫지 말길 제발료 코막힌 목소리☺️
potato_howtasty
****leejung1215: 트친님들 이제훈농락하는거 핵잼ㄱㄱ
_jaeleejung1215
트친님들 이제훈농락하는거 핵잼ㄱㄱ
zzzzzony
이제훈 비염인걸까☺️
luluffy1110
시그널 이ㅈㅔ훈 연기 광희같다고 그래서 그런가 볼 때마다 광희만 떠올라
uwqwqt
이제 이제훈 성대모사 연습해야지...
shuroop_
고지전이랑 파수꾼에서 봤던 이제훈은 어디 갔나여;;
Dino_jelly_
이제훈 연기 잘 한당 처음엔 과장된 것 같은데 저렇게 흥분된 모습이 더 와닿음 15년 전에 목격한 납치살인사건이 종결되기 직전인데 누구라도 저럴 거시다...
ARISONGHI
시그널 1화 재발송하길래 지금 보고 있는데, 음....? 이제훈 말투가 왜저러지...? 뭔가 어색...해...왜 말하는데 연극하는거 같지??????? 왜 그래안그랬던거 같은데
cong_babyy
이제훈 연기를 뭐 저렇게해..
Chang_Sun_Chu
지금다시보니이제훈혼자고지전찍는줄 악어중대중대장연기하고있능것같음
zzzzzony
난 이제훈 연기 좋았는데먼가 코믹힌 목소리인지 톤인지 암튼 신경쓰이게 말하는데 계속 듣고 싶은
shuroop_
아니 이제훈 발성 왜 난리여도 뭘 얼마나 그러겠어 했는데 당황;;;;
lcg13512gam
이제훈 약간 김수현이랑 느낌 비슷하지 않음???
potato_howtasty
시그널 이제훈 연기보는거 웬만한 예능보는거 보다 웃김
barasi0803
시그널... 이제훈 발성 너무 좋다... 또박또박...
riverangel1031
시그널 어제 못 봐서 재방 보고 있는데 이제훈 와 진짜 이러는 거 아니다
owaowaowa
이제훈님 발음 왜 저렇게 해여. 복식호흡 하나.
likelilydoes
워.....이제훈진짜........오지구요...지리구요.....
likelilydoes
이제훈!!!!!!!!!!!!!이!!!!제!!!!!!!!훈!!!!!!!!!!!!!
Deadthom
이제훈 시그널 목소리 하하가 더빙한것 같다.
jk02147
결론 : 이제훈 매력 쩐다!!!!
jk02147
어제 느낀 건데 시그널에서 이제훈 목소리가.. 육룡이에서 방원이 그 특유의 회의?할 때 목소리 같아서 좋다. 근데 전반적으로 더빙 성우 목소리 같음
hj_simple
박해진 & 서강준 & 이제훈 & 김유현.. 당신들은 The Love..♥ 근데 윷님이나 강준이는 SNS를 하는데 제훈, 해진 배우님은 왜 SNS를 왜 안하는지 아쉬울따름 참으로 훈훈한 미모와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인데 ♥
hj_simple
원래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때부터 좋아했는데 치인트 덕분에 재덕질이고 서강준도 좋아하게되고 시그널이라는 때문에 이제훈이라는 배우도 좋아하게되고 내가 두 드라마를 이렇게 열심히 챙겨보는 것도 이상한데 배우들한테 이렇게 꽂히고 호감가는 것도 신기함
1221O4
시그널 재방 보는데 넘 무섭다 무서운 거 못 보는데 이제훈 멋있어서 관둘 수가 업쪄
zo_awesome
아니 저기 이제훈은 뭘 먹고 저렇게 귀엽지여
0nlyongseok
시그널 보는데 원래 이제훈씨 말투랑 연기 스타일이 저랬나? 작품 중에 고지전만 봐서 되게 어색하다.
m__odde
이제훈 연기 잘하는데 혜수언니나 진웅아찌가 넘나 포스가 쩐다
gw_marb
이제훈 연기 나쁘지 않은데? 깜차기야...쒸... 갈거야 이쒸... 하는거 귀여운데
nyanyawalwal
이제훈이 김수현과의 얼굴인데 왜 못뜨지 싶었는데.....시그널 보니까 알겠다. 그르지말지....
uni_vers8
이제훈 연기 좋은데? 누가 어떤 기레기가 옥에서 티를 찾냐 그거 옥의 티 아니고 곤충 품은 호박이여
twobini
어제 1편 보면서 이제훈의 발성과 가르침에 오글거려 보기가 힘들었는데, 오늘도 그러면 어쩌나. 감독은 저 발성과 연기가 좋아보이는건가? #시그널
maple_sogumi
뭐지.. 왜빳대리도없는무전기로 무전할 수 있었는지.. 이제훈이 영혼목소리를 들을수잇는걸까????
kindRiRi
****lcium ㅏ 이ㅈㅔ훈 발연기가 쉬지않고 불꽃처럼 팡팡 이었군녀... 그럿탐... 메모.. 삭제... 집중도... ㅏ락... 큐 김혜수 미모 연기 터짐... 재메모 아 진짜 조지눙 김혜수 저 조합 왜케 좋져 체고에여
uni_vers8
2000년과 현재를 교차해가면서 과거의 이제훈이 단서들 뿌려주고 현재와 서서히 맞물려 가는 건가
kindRiRi
****lcium 슘님 멘션 헷갈리는 것 이ㅈㅔ훈 대사포텐 터진다는 걸까 조지눙 김혜수 케미 터진다는 걸까여 앜 저 놓치지 않고! 집중해서 보겠습니다! 40분 넘어가면 아주 대박... 메모
kindRiRi
****lcium 이ㅈㅔ훈 연기 제대로 보는 거 이번이 첨인데 대사 칠 때마다 뮤지컬 하는 것 같아서 초ㅑ큼 곳통... 뒤로 갈 수록 더 하다니까 촘 걱정되네요. 저 아직도 1화 초반 보고있눈데 그래도 조지눙 김혜수가 다 해써여 굿
xoxo_very
이제훈 왜때문에 광희처럼 연기해...
X_calcium
****RiRi 전 갠적으로 이제훈 껍데기도 별루 좋아하지 않아서...갱장히 힘이 드네요....손바닥에 혜수님 지눙조를 쓰면서 버텨봅니다...으흫ㅂ...눈썹 가만 내비둬....
xoxo_very
시그널 이제 보는데 사람들이 왜 이제훈... 하
kindRiRi
****lcium 아엌 현웃 터짐 초반은 뭣도 아니래 이게 뭣도 아니라고요... ㄴㅔ... 점점 더 멀어지나바.... 초반은 진짜 뭣도 아니라는 말이 왜케 웃기져 이ㅈㅔ훈 껍데기는 참 죠은데 이게 먼일이져....
jk06240110
와.........tvN이 미쳤어요 여러분 시그널보세요 진심 개미쳤다.....와..........제 인생드라마에요 진짜로 와 이제훈 목소리가 장난없고 김혜수랑 둘이 연기가 와 거기에 악역?이 장현성......그리고 조진웅까지 완전 캐스팅 쩔어요
tenelux
tvN 응팔 후속작 시그널 1화 재방 보는데, 이제훈 연기가 조금 어색하네. 김혜수는 여전히 명불허전.
kindRiRi
****lcium 저도 이제 막 보기 시작했는데 대사치는 거 보고있자니 괜히 눙무리 흐르는 것 같고요... 근데 이ㅈㅔ훈 처음에 대사 넘나 많아서 집중이 안되는 것..! 큐
JISUNG0227
시그널 떡밥 감사합니닼 박해영 이제훈 이 여배우 이보영 혼자 사는 집 앞 쓰레기통 뒤져서 스토킹으로 신고했뎈
X_calcium
이제훈연깈어카냨큐
gw_marb
앗 방금 이제훈 발목 보였어
shinsooni6
시그널보는중 이히히히 갓혜수님 기대해요 이제훈씨도 조진웅씨두 너무 좋은데 혜수님 하악하악
bemysakura
이제훈은 언제부터 잘못됐길래 돌이킬 수 없어진 걸까
dbftlz1205
이제훈무슨 더빙하니?;; 패션왕같은거 고를때부터 알아봐야했다 얘
mistyang
시그널 이제훈 연기가 논란이라고 해서 봤는데.. 목소리 듣기만 하면 괜찮은데 표정연기가 좀 어색.. 그래서 논란이 이는거 아닐까 싶음.
exfdi01241
****medley35: 이제훈 "몸 조심하세요 그 나이에 몸이라도 건강해야 누가 데려가죠" 깨알가튼 여혐 이것이 명실상부…
exile_duck
****lIIet 연출이 다 조져써 흑흑 이제훈 연기,,,b
wookakoon
아 그래 파수꾼이구나 그 영화에서 이제훈 연기 괜찮았는데 양아치연기
Alex_Gray6
관상 시그널 타짜.. 거기 나온 여배우 연기는 진짜. 내 취향이 아닌게... 다 똑같아. 그냥 그분이야. 사실 이제훈 연기 잠시 보니.. 연출의 문제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midn_jesse
이제훈은 오늘도 그렇고 그런 연기를 보여줄 거신가...... !
taek_lucky_day
****vixx 흑 진짜 넘 기대되어요 ㅅ 이제훈짱.. 최고.. 혜수언냐.. 진웅찡.. 흑흑 제작진도 출연진도 완벽
wookakoon
이제훈은 그... 뭐였지... 기억안나
kindRiRi
****lcium 저 아직 시그널 안봤는데 다들 이ㅈㅔ훈 연기 이상하다고 그래서8ㅅ8 막 보기에 거슬리는 건 아니겠져... 걱정 시그널 빨리 보고싶은데 귀차니즘을 이길 정도는 아닌가봐요 먼산 코쓱 이러다 1, 2회 몰아볼 듯 ㅏㅏㅏ
aneyedjack
****jklasw 그렇게 꿀잼인가 보죠?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이면 믿고 봐도 될 캐스팅이긴 한데.
X_calcium
이제훈 연기톤은 진짜 괴상하네 당황스럽다
HyunjjoE
시그널 봤는데 시그널 작가 천재인것 같다 ㄷㄷ 조진웅과 이제훈이 젤 처음 무전할 때 그런 복선을 깔나 놓다니.. 끝나고 다음 이야기 보다가 그게 복산인걸 알고 소름 돋아서 주글뻔
soonsiki
어제 첫방송된 역대급 라인업 ! #드라마 #시그널 !!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dj_netrider
<시그널> 내가 좋아하는 영화 <프리퀀시>에서 모티프를 가져온듯 해서 안보려 했는데 1회는 잘빠졌네. 김은희 작가 뒷심이 좀 걱정되지만 계속 봐야겠다. 하지만 혼자 연기톤 잘못잡은 이제훈 때문에 몰입도가 자꾸 깨진다. 김혜수+조진웅만 믿고 가자.
yeriya305
이제훈이 교복 입고 나오는데 "심쿵" 해버렸다
carbangle
****yamoral: <시그널> 1화를 봤는데. 이제훈 씨의 내레이션이 너무 많고 그걸 잘 해내지 못한다. 모든 걸 그냥 말로 때워... 모든 이가 지적한 달력의 동그라미 표시나 1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촌스러운 메이크업 취향과 구두는 …
1218609
이제훈 뭔가 더빙하는거같은 느낌이다.. 왜그러지
whiteflag_crash
시그널 이제훈 발음에 자막 달린 동영상이 있어서 그거 봤는뎈 개터진닼 근래에 봤던 동영상 중에 제일 웃김 엌
gaeng_1010
****sojin 저 보려고 준비중인데 다들 이제훈때문에 난리네요 궁금
aube_ciel_
두번 봐도 나만 이제훈 연기 괜찮은건가 트집어서 했쨘아여. 라고 보면 좀 그런 것 같기도 한데...그게 못하는건가?
e_boo0921
머여......시그널 이제보는데 이제훈 연기 왜구랭......... 오빠 안그래짜나요......왜케 갑자기 힘들어간 느낌이지.......갑자기 낯설ㄷr.....
dakishimete5896
이제훈은 드라마랑 영안맞는거같다 ㄷㄷ
CDMNCD
예상대로 이제훈은 김혜수라는 대배우외 조진웅 같은 중견배우 사이에서 힘을 못쓰네... 그러니 저렇게 오바하겠지
0923_0923_0923
tvn에서하는 시그널보세여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장현성나오는드라만데 개졸잼임
LOVE_BOOLY
****won0615 어제본방못봐서방금1화다봤ㅅ는데진짜인생드라마범죄수사드라마ㅏ개조은데이제훈도개조와엉엉 너무재ㅏ밌자나여이거
LOVE_BOOLY
시그널안보는사람 대바보 .... 아 개재밌어시그널꼭보세여 .. 두번봐..세번네번봐....승가니두시그널봐이제훈님승가니보단아니지만절라멋있있어염
flying_mentals
이제훈 왜저랰
LEOx1030
시그널에서 ㅈ이제훈 목소리 왜 더빙된거 같이 들맂ㄱ????
116_9394
시그널 초반엔 이제훈 연기 왜 욕 먹지 했는데....... 그래 이제 알겠다... 왜 그랬대...
seh_sseueong
****oeli 웅웅잼남,,,,,, 이제훈 존잘존멋
Daniel_Gene
****eisgunny: 저 대사 최고영화 점쟁이들에 나온다 김태훈이 엄청난 악귀라서 막 겁주는데 강예원이랑 이제훈은 왜 눈알이 그렇게 까매요? 깨를 먹으면 눈알이 까매져 같은 말이나 하고
Noella_KR
이제훈은 성우해도 괜찮을듯 발성이랑 발음이 상당히 괜찮아
Daniel_Gene
****eisgunny: 근데 이제훈 저 연기 좋지않나요 넘 좋다계속 저렇게 하면 좋겠다
neetian01
****eisgunny 마지막에 약간 라틴어로 말하는 것 같네요... 8ㅅ8 이제훈 왜... 왜 저러죠...
muzirang2
그래도 이제훈 껍데기는 넘나 훌륭한것 크으으으으bbbbb 역시 김은희 작가 장르물에 특화돼있고요? 싸인때처럼 막판에 똥만 주지 않으면 참 감사하겠읍니다
muzirang2
시그널 재밌다 조진웅 존멋에 제복입은 혜수언니 심쿵이고요 이제훈은 연기 이상하단 댓글을 너무 많이봐서 기대했던것만큼 ? 거슬리진 않았으나 연기감을 잃은 것 같아서 좀 안타깝다. 친구사이때부터 좋아했는데 파수꾼 기태는 어디로 간거죠...
sonn_nna
****gelike 제가 아는 이제훈은 더 담백했었는데 군대에서 무슨 일이
miragelike
****_nna 엌 난 이제훈이 원래부터 별로였어가지고
sonn_nna
****UBA0_0 드라마 보는데 남친이 이제훈연기를 자꾸 따라해요
sonn_nna
****gelike 전 이제훈 얼굴 움직이는 거만 빼면 괜찮았어요
sonn_nna
남친한테 같이 보자고 꼬시면서 이제훈 연기 잘한다 했는데 갈수록 ㅅ????
ryuryu106
과거와 현재가 연결되는건 딱히 중요 포인트가 아닌거 같다... 그냥 이제훈 혼자 다 해먹음
ryuryu106
시그널 봤는데 여기서 과거와 현재가 연결 시켜주는 조진웅이 가장 중요 인물인줄 알았는데 그냥 이제훈이 셜록이잖아..?!
130059174
이제훈 말투도 은근 귀여움
0218KTH_svt
****_0615 얍스 이제훈 김혜수나오는
o8_rp
이제훈이 이성경의 연기와 비교되는 날이 오다니 믿을 수 없군... 군대에 있는 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거요 이제훈...
suhoyassaranghe
이제훈 연기 왜죠? 왜? 딕션 최악
bbaayeom
이제훈 샤츠입은거 캐귀엽다
directorsoo
<파수꾼>의 이제훈이 어쩌다 '치인트'의 이성경 같은 연기를 하게 됐는지...
citrontea_
이제훈 연기 진짜 드럽게 못한다 연희 이후로 따라하고 싶어지는 연기
ro_paisley
아 저거 나만 느낀거 아니구나!! 어제 이제훈 연기가 뭔가 설명할 수 없는데 그 드라마에 출연하는 모든 연기자와 다른 노선을 걷고있어서 묘했음
Noella_KR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목소리랑 엄태웅 목소리랑 겹쳐서 들린다 비슷한 목소리는 아닌데 톤이 닮은듯
mooril1206
이제훈 연기 왜....연기잘하지않았나?
mar_de_nube
ㅣㅈㅔ훈 발음 개오져..
O_114_
****rice920506 아아 이거 그 뭐야 범죄추리?? 김혜수랑 이제훈나오는데 내가 이런걸 좋으해서 그런가 재미써.....
oink646
시그널 엄청 재밌던데 이제훈 연기가 조금 거슬림. 근데 괜찮아질거라 생각한다
heihiie
진짜 시그널 너무 재밋고 흡입력 쩌는데 이제훈 연기 진짜.......넘 못태
livingintheisle
어제 실트 찾아보다가 이제훈 딕션 딕션해서 뭐지 하고 듣는데 문제가 없진 않은 것 같다. 나긋하게 말할땐 괜찮은데 흥분해서 말할때 발음 뭉개지기는 하는듯
Alohomora07
시그널 봐야되는데 ㅣㅈㅔ훈이 연기를 못한다니..? 안돼..왜그러지 파수꾼에서 연기존잘이였눈데
secretpage3_3
맞아 어제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연기 계속 거슬렸음......
akamatstar
이제훈 발연기네........
ehihredanne
같은 이제훈의 연기를 두고 어떤 사람은 연기 너무 잘한다고 칭찬하고 어떤 사람은 연기한다고 티낸다고 뭐라고 하고...
Midnight_Moon98
****mantnet_i 아하 이제훈이 주인공이구나...
Midnight_Moon98
****mantnet_i 이제훈 많이 나와?????
me01122
이제훈...연기톤이 쫌...그렇긴 햇짘
wol_hoon
****GSE 징ㄴ짜 재밌어여이제훈 존잘.. 근데 약간 영화 더폰 같아여
wol_hoon
이제훈 개잘생...
OxQeNsA8qMszchs
이제훈 서언이 닮았다. 아니 그 반대인가
hochipodi
시그널존잼이네 이제훈목소리들으니까 잭프로스트 생각남
kamhime
이제훈보고 연춘기래 궁금해서 시그널 잠깐 봤는데 사극톤이랑 연극톤이 섞였네 배우가 너무 긴장해서 찍고있나?
slowsnoww
이제훈도 배우학교 가야하는거 아닌가
9617_0506
****06bom 목소리도 넘 좋다는....나 진짜 이제훈 좋아하는데..
920506bom
****_0506 홀ㄹ....아근데 이제훈 연기잘해좋아
sbjd9
****mong000 이제훈 제대했구나~ 혜수님꺼는 믿고보죠!! 응답끝나구 볼만한 드라마찾구 있었는데 요거챙겨봐야징3
Leonis1981
오. 시그널. 우리 이쁜이 이제훈 나오네~
ingkooda__
이제훈 예전엔 괜찮았던 것 같은데 왜 갑자기 바뀌었지
ninimong000
****9 맞아!! 나는 드라마 잘 안보는데 혜수언니 나와서 본당 흐흐 재밌오!! 이제훈도 좋고~~😉
yoonzzang21
시그널 이제훈 연기 보구 오글거렸는데 나 혼자만의 생각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어혼자 뮤지컬톤인지 뭔지대사칠때 힘 조금만 빼줬음
ivenstar
이제훈이 연기로 까이고있어서 시그널을 볼 것임. 리핏. 이제훈이 연기로 까이고있어서 시그널을 볼 것임.
JanuS2unaJ
시그널 지금 보고 있는데 이제훈 왜 저엏지
directorsoo
이제훈한테 무슨 일이 생긴 걸까. 군생활이 많이 힘들었나봐...
5zirapper
오후 재방 보려고 기다리면서 시그널 이제훈 플짤만 보는데 아................ 왜 대사 시작마다 강세 찍고 들어가요.................... 눈썹 누가 그렇게 그려줬나요.................
Laon_ye
뭐야 이제훈 아냐? 연기를... 아니 연기...연기력이 사라졌어..? 아니 그보다 외화더빙 연기력지리는걸 어디에 비교하는지
_padam
엄마야 이제훈아 연기가...톤이.. 왜..왜?????
soonmyun
이제훈은 뭐랄까... 역할에 따라 갭이 너무커.... 패션왕때도 느낀건데 티비 드라마랑 안맞는거 같기도 하고...
maxxy_m
시그널 잠깐 봤는데 파수꾼의 이제훈은 어디가고 친구사이가...??
hityard
이제훈에게 무슨 일이...
taek_lucky_day
이제훈 흑흑.. 이제훈..
tangerine_bomb
허으으윽 이제훈...
_affannato
이제훈 좀 미친거 같이 무모한데 좋ㅏ....
taek_lucky_day
이제훈.. 한때 내 이상형 넘버원이었는데 진짜.. 저 외모에 연기 잘하는데 목소리까지 좋으면 너무 사기캐 아니냐 진짜..
freewillang
시그널 아까 밥 먹으며 봤는데 이제훈 좋아하는데 이렇게 혼자만 튀는 거지?
hon88ey
그리고 이제훈 눈은 눈만하다........ 눈썹 너무 찥어요............
_wulda
****i__ 티비엔에서 박신양이 발연기배우들 연기가르치는 프로그램 방송예정인데 어제 신랑이 저거보고 이제훈을 박신양한테보내야하는거아니냐고 했어요 어제편은 진짜 너무 심했어요
dakishimete5896
생각해보니......... 진짜 이제훈 드라마 연기는 다 평이 안좋았네 패션왕, 비밀의문, 시그널까지 ㄷㄷ
_wulda
****i__ 혼자 연극하는 것 같아요.. 딕션도 별로고 톤도 이상하게 잡고... 저는 이제훈 연기 제대로 보는건 처음이었는데 완전 실망
in_daily_
이제훈 연기 난 그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는데 난리네... 힘이 좀 들어가서 그렇지 발연기까진 아니었는데...
dakishimete5896
이제훈 비밀의 문때문부터 안맞는거같았는데 아이고
_wulda
****i__ 혹시 이제훈?!!!
yee9ee
이제훈 발음 너무 거슬린다 자꾸 몰입 방해해
zzzimtong
****S2 그니까여지금 조진웅이랑 결혼할지 이제훈이랑 할지 고민중이에요 하지만 조진웅 유부남이니까 디앤써이즈제훈이게쬬?
voicebe
어제 우연히 봤는데 나만 이제훈말투 이상하다 생각한대 아니었어 랄까...성우쪼를 느낌 ..그리고 성우음색은 성우라서 쪼가 어울리지...그래도 재밌어서 드라마 잘 봄
_tenjuu_XOX
시그널봣는데 핵재밋네 근데 이제훈연기어쩔겨..
07181214
아.. 이제훈 왜.. 왜 오빠..
GgoChuGirl
이제훈 되게 공기 많이 처먹은 느낌,.
dakishimete5896
이제훈 연기가 미묘하다고 느낀게 나뿐이 아니구나 ㄷㄷ
Brigitte_poem
이제훈 연기 왜 때문에....꾹꾹 눌러담은 발음.불안한 발성..따로노는 몸 ...하아-
b_next_winter_b
처음엔 이제훈 옥에티 같았는데 몰입하다보니 잊어버림
chico_sol
웅 이제훈 약간 연극톤이긴 한데 거슬리지는 않았당 반사전제작이라 어차피 바꾸지도 못하고😌 히히 즐겁게 봐야지 난
Rabbit_Fiction
'시그널'을 봤는데, 이제훈만이 아닌 다른 배우들도 연기톤이 좀 이상하더라. 배우들만의 탓이 아닌 대사랑 디렉션 탓도 있는 듯하다.
a_gyogyo
이제훈 감정을 좀 덜 넣으면 좋을 듯 감정과다
ang__hi
****30 부아걸은 아니고 이제훈이라고 제가 좋아하는 배우 얘기였어여
chlwldudl12
이제훈 거품이 심했던거구나
w_s_shim
****veJH 빠른 내용 전개와 긴장감 그리고 명배우들...근데 이제훈 연기 논란이..^^;;;
ba5rice
ㅣ제훈을 바라보는 김원ㅐ씨의 불안한 눈빛이 재밌었다ㅂ글구 원해씨 컵라면 먹방찍으셔서 나도 결국 어제 사먹었잖
kukbi_
나도 저거보고 되게 뮤지컬 같이항다... 라고 생각했음... 차차 나아지지않겠나.. 그래도 이제훈인데 0ㅅ0 ;
louderaloud
이제훈 정말 좋아해서 의도치 않게 망작 많이 봤는데 이것 잊지 못한다
ufokey
이제훈 보고 왜 발연기라는거야? 발끈해서 재방송 진지하게 봤더니...첫회라 캐릭잡느라 과잉이 좀 보이는데 발연기와 연기과잉은 다르지....왜 우리 이제훈을 욕하느냐. 너는 참고서값이라고 엄마한테 거짓말칠때 발연기 안해봤느냐...
vicodiii
이제훈 발성 왜케 과해
jk_0525
****sxl 그니까 아니진심 이제훈 캐릭터 너무좋다 ㄹ 천재 진심
2_sw__y
****eraloud: 이제훈 너무 연극적인데 대사도 너무 많다 그래서 혼자 더 튀어 보이는듯 근데 나머지도 다 저래요 비슷해 다들 너무 화가 나있고 그래서 내 눈이 다 아픔 다들 왜 인상을 쓰고 내면의 화들을 참지 못하는거…
louderaloud
이제훈 연기 복습하면서 연습해가야지
whdwhdwhdwed
이제훈 연기 감정과잉같다 감정이 격해지는 장면은 맞는데 뭐랄까.. 미드같은데서 1인극 같은거 코믹하게 표현할때 나오는 연기? 시트콤에서 연기연습할때 나오는 그 연기? 암튼 연극이나 뮤지컬을 웃기게 표현할때의 그 연기
Me_yaong
****ordinary7 이제훈은 어쩌죠
louderaloud
그러나 너무 재밌다 이제훈 연기 광희가 화난 연기하는것 처럼 하는데 너무 좋아 계속 이렇게 해주세요 드라마 보는 맛이 난다 여기가 한국이구나
ashley_yel
이제훈 왜케 극적으로 얘기하지?혼자 연극톤쓰는거 같고 표정도 과하게 하는데 되게 웃긴닼잘하는데 웃긴다
sadlyamoral
<시그널> 1화를 봤는데. 이제훈 씨의 내레이션이 너무 많고 그걸 잘 해내지 못한다. 모든 걸 그냥 말로 때워... 모든 이가 지적한 달력의 동그라미 표시나 1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촌스러운 메이크업 취향과 구두는 말할 것도 없겠지... .
toxicalice
이제훈 좋아하는데 트위터에서 까이거 있다 흑.. 슬픔...
louderaloud
이제훈 너무 연극적인데 대사도 너무 많다 그래서 혼자 더 튀어 보이는듯 근데 나머지도 다 저래요 비슷해 다들 너무 화가 나있고 그래서 내 눈이 다 아픔 다들 왜 인상을 쓰고 내면의 화들을 참지 못하는거야
___0scar
직장의신때는 오지호.... 지금은 이제훈... 아 진짜....
aska_7777
이제훈 연기가 좀 과하다고 여겨졌는데 역시나.
binkani
시그널.... 이제훈 오바연기부터 눈물나는 김혜수느님 존재감까지.. 1화니까 넘어간다 너네 그로디마러라... 있는척해놓고 까놓으니까 별거없기만해바
sowhat71
시그널 재방 보는데... 이제훈은 참. 아닐세.
bol0730
시그널 대충 봐서 그런가 재미없다 장르물 취향인데 흠 이제훈 연기 넘나 과장스러운것
CH_eeh
시그널하고 마담앙투완 둘중에 고민하다가 마담 앙투완 다 보고 시그널로 돌렸는데 이제훈... 아.. 이제훈...
namu_zero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연기톤이 달라졌네? 그전에 생활연기 좋았는데
JSTFN
시그널에서 이제훈 톤 진짜 왜 저래??????
michy0401
거실에 시그널틀고 방 들어왔는데 이제훈이 공소시효 2시간인가 남기고 기억더듬어서 용의자 특성 말하는 장면인데....보험광고인줄알았다. 세부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Mar2Sep
이제훈 연기가 연극에서나 보여주는 과장된 연기같아서 구러는듯....
wannab_pk
이제훈 연기 되게잘한다고생각했었는데...파파로티 재밌게 봤눈데지금 연춘기왔나..
tnkle_wnkle
시그널 재방 보는데 이제훈 너무 오바하면서 연기한다
thine244
긍데 이제훈 말 끝 억양만 좀 어색하지 연기는 괜찮은 것 같은디....
patzzuk
시그널 새벽에 재방 봤는데 이제훈 하.. 묘하게 여성스런 목소리톤이랑 발음새는거 다.. 흡 점점 나아질거라 생각하고 김원석 감독님 믿고 보겠음
veronicakim76
시그널 진짜 영화 같다. 재밌다. 이제훈 연기는 이상하다. 말투가 영..
suzon5
연기가과하다.. 이제훈연기잘했었능데..
chlwldudl12
이제훈연기 충격적이다
Chenish_0921
아니 근데 이제훈 혼자 발음 이상행...
Cannes0303
이제훈 연기때문에 드라마에 몰입이안된다
vo_vae
그리고 이제훈은 이미 파수꾼으로 리즈를 찍었기 때문에.....
vo_vae
근데 김혜수 이제훈 발성 쩐다
_JHzzang
****vic_akgae 봤어요 어제 시그널에 교복 이제훈 보고 파수꾼 생각나섴
wonhyde83
****sterfan ****m_125 음. 추리나 그런 쪽 장르물 좋아하심 볼 만한 듯 합니다요~ 일단 캐스팅이 김혜수에 조진웅 재기를 노리는 이제훈.이니까요
staka0921
시그널 친구가 추천해주고 조진웅 배우님, 김혜수 배우님, 이제훈 배우님 나온대서 티비 차지하고 봤는데 계속봐야겠다 퓨 싸인 작가님이라니
dailyhappyS2
이제훈 멋있다........꺄악
hohodusudal
이제훈 연기 왜 이랰
jhn010
엄머엄머 이제훈 필모 꽤있지 않았나ㄷㄷㄷㄷㄷ
Homozzi
이제훈,,,?
suzon5
이제훈코너무만졌네.. 관상에영향을줄정도여..
jsabu
이제훈 근데 원래 연기 저렇게 하나. 어제 드라마 보는 내내 과장된 연극톤 느낌이었는데. 포텐은 파수꾼 까지인가. 그래도 나름 귀여움...
_JHzzang
시그널에서 교복입은 이제훈 짧게나온거 넘 아쉬움 졸라잘어울리던데 엉어엉어엉
2108melody
이제훈 연기 잘하지않았나...? 시그널에서 전혀 거슬리지 않았는데
M__A__X_
****ae_: 시그널 이제훈 연기 하 하 하
M__A__X_
아 이제훈....
feedsoul_
한석규:꽈아앙패노무쉐뀌가 무순 노래를 해?????!!!!!!! 콧바람 이제훈:꽝퐤쉐뀌는!!!!!!!!!!! 침범벅 노래하면 안되능교??????!!!!!!!!!! 희번득
chlwldudl12
이제훈 연기 원래저래?
whereisgunny
근데 이제훈 저 연기 좋지않나요 넘 좋다계속 저렇게 하면 좋겠다
___0scar
으아ㅏㅏㅏㅏ드라마 진짜 괜찮은데 이제훈으앜넘개롭닼큐
chewinghard
솔직히 영상에 대해 뭣도 모르지만 촬영한분만 일하고 다른사람들은 일을 전혀 안했나보다 이제훈 캐릭터도 너무 과대망상적 추리를 하고 3일만에 범인잡고 단서 개뿔 없으면서 어떻게 잡냐고
Donkey2pm
마자 시그널 예고보는데 이제훈 얼굴만 보여 넘나조아
chewinghard
어제 보면서 이상하다 이상하다 생각한게 화면은 나름 뭐 이쁘고 괜찮지만 연기들이 다 이상했다 배우들이 한 연기같지 않고 연출자가 다 시킨것 같다 배우들의 능력이 1도 들어가 있지 않은 느낌 이제훈 빼고
7outro
이연희 발연기 가지고 이제훈 쉴드치는사람아 이연희도 이명세 M이나 여고생연기 그냥 본인이 딱히 노력안해도 본인그자체 비슷한 역 은 다 잘했어요
221w_pea
****v3r 이제훈그나저나 갓혜수 미쳤어 넘나 찰지네여 걸크쩌는 배우
vhachi1691
이제훈 왜 저러지...
chewinghard
역시 저 드라마가 망한건 연출자의 과도한 욕심과 이제훈의 연기였다
Sukgi_lee
시그널 재밌다, 근데 이제훈 연기 아놔 .....몰입 방해 ;;
as222df
파수꾼이제훈아닌가벼
as222df
ㅌ무슨일이야 이제훈
5345615
이제훈연기후려치는거극혐;^;
7outro
이제훈만 연극톤이다 아니 드라마에서 드라마 캐릭을 연기해야할거아냐 혜수언냐가 싸대기를 쳐 날려도 정당방위 인정한다
non_recycl_able
와. 시그널에 나오는 이제훈 겁나 잘생겼다. 캐릭터 존귀야.
michy0401
이제훈 연기 나만이상한거 아니었구나......암튼 오늘 시그널 보고 그알봐야겠다
exsunee
이제훈 대사톤 왜 저랰
name__me_
이제훈 연기 웨죠?
badagoemul
대사가 가끔 과하구 이제훈 연극 연기 하는 거 같지만 혜수 언니 심하게 멋지고 재밈씀 조진웅 많이 나왔으면
Gin_Tsuku
시그널 자는바람에 이제봅니다. 이제훈 추리력인증에 미생팀 희생
o8_rp
이제훈... 왜 자꾸 발연기 지적을 당할까. 좋은 배우인데. 흑흑...
cinema_anime
이제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
kim_yoon5
이제훈은 패션왕때도 발연기 아니었나
9617_0506
****ove1011 ****yeol0408 ****_BBH ****ing_march ****essvine0522 아 구램...'ㅅ' 나 지금 시그널 보는 중 시그널 알아? 이제훈이랑 김혜수 나오는거
row_baba
이제훈 발연기 아닌ㄷ...? 발성 톤이 드라마 톤과 다를 뿐이지;; 내가 듣기에 어색하다고 발연기라고 하는 건 좀....
Rabbit_Fiction
****we 어제 보고 잤는데, 네정아 님께서 말씀에 엄청 공감했습니다. 이제훈 씨가 연기 엄청 잘하는 것 같았는데.. 이거 참.. 그런데 배우들의 전반적인 연기톤이 작위적인 듯 했습니다. 하지만 스토리가 워낙 쫀쫀해서 재미있었습니다!!!
9617_0506
****fls123 지금은 시그널 보고있어 시그널 알아? 이제훈이랑 김혜수나오는거!
dakishimete5896
이제훈 뭐여
badagoemul
시그널 이제훈 연기 왜 저렇지
zzzimtong
이제훈 진짜..........나랑결혼해야되게 생겼어...
yulbaeklove
근데 이제훈 스니커즈 어디꺼지 예쁘다
ofo7ho
****N_0 넹 조지눙씨랑 이제훈씨도 나와요어제 1편해써요
tdj2005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이제훈 강하늘 변요한 오민석 박희순 정우 이준 갑동이 황정민 성동일 조진웅
221w_pea
나도 시그널 보고싶답첫호ㅓ 본방사수 하고 싶었는데 것도 놓치고혜수언니조진웅 이제훈 다 댑악 좋은데
yee9ee
시그널 존잼이다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이라니 내가 좋아하는 배우 다있잖아? 뻔하게만 안풀어갔으면..
yee9ee
이제훈 제대 복귀작이 시그널인가
Me_yaong
이제훈 파수꾼이랑 친구사이 이후 안봣는데 시그널에 이르기까지 무슨 일이 있던걸까...석규 형이 널 그리 가르치더냐
Amor_0215
시그널 안봤는데 이제훈 자막버전 영상 올라왔네...;ㅅ;
wrongtimenosee
근데 이제훈 넘 잘생겼다 목소리도 남 좋다
_withJYJ_
이제훈 빵 떴음 좋겠다
RangRang1121
****nmin 저는 극중에서 장현성씨 죽을때 아..차라리 주인공이 죽지... 하면서 포기했어요. 다 보셨다니 대단하십니다b 그래요 이제훈 잘할거예요!
ericnmin
****Rang1121 전 쓰리데이즈 다봤어요!! 으하하하ㅏㅏ 자랑인ㄱ... 먼산 남주가 있긴 하지만 극을 이끌어가는 조연분들 덕에 봤죠. 그리고 소이현... ♥ 이제훈 잘 할거에요 8ㅅ8 의욕과다일 뿐이에요!! 믿고 보는걸로 ★☆
Myung_Q_
아미친이제훈연기 전나멋잇어
ejuniS2
시그널 이제훈연기 좋은데...ㅍ그럼 도대체 어떻게 연기해야되는거
RangRang1121
****nmin 전 이제훈 연기를 꾸준히 챙겨보진 않았지만 파수꾼은 봤어요. 잘했으니... 앞으로도 잘해지겠죠? 김은희작가님 드라마는 꼭 다 보고 싶은데 쓰리데이즈때 배우때문에 보다 포기한 아픔이 있어서...;ㅅ;
in_jn
****n 그런데 이제훈 발성땜에 욕먹고 있는 듯하다... 이제훈이 연기로 까일건 아닌데 부분부분 톤이 일정하게 오르락내리락 이렇게 끝낼건가요↓↑ 가만히 있을거에요↓↑ 이런식? 이라서 순간 어색해진듯... 하지만 그는 잘할 것이다 필사적으로.
ericnmin
****Rang1121 이제훈이... 연기를 못하는 친구도 아니니 좀 기다려 보려구요. 이제훈을 구제하냐 마느냐는 피디님의 역량이니까 피디님을 믿숨미다!!
claire1621
음 나 시그널 플짤 보는데 이제훈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uruyul
핫싀 교복 이제훈이라니
dokgeonam
이제훈이 미스네
tangtanggirl
****ghee_park 아 정말 이제훈 힘빡!
moojae_
시그널 이제훈 연기 하 하 하
RangRang1121
시그널 지금 보는데 이제훈 연기를 왜 저렇게 해... 최근에 뮤지컬 했나?
Vita_D_ang
이제훈 파수꾼 이후 필모 보고 있자면 약간 설경구 박하사탕 이후 같음..
midn_jesse
이제훈 2014년에도 드라마 하나 찍었구나...... 김유정하고 같이 나온거...아...
mintroll705
이제훈 딕션 개발리고요
hyonibee
이제훈 연기톤 겁나 거슬리는뎈 조지눙이랑 혜수언니쓰 때무네......... 참고 봐보자.....
unlmtdsmarttech
#이제훈 보다 #조진웅 이 더 좋으다, 근데 #김혜수 너무 섹시하다💕 #TVN #시그널 📺 #우리의시간은이어져있다 이거 완전 대박예감 #티비 #TV #티비스타그램 #드라마 #Drama #드라마스타그램 by…
NaBeeJam
****04_yuju ****sterfan ※이제훈 어색함 주의요망
cris910811
비밀의 문에서부터 이제훈 연기톤이 좀... 오바스럽다고해야하나.. 그랬는데, 그땐 그래도 사극이라 그럭저럭;; 근데 시그널에서 더 심해진듯. 머리는 누가 저렇게 못생겨보이게 잘라놨누 내가 파수꾼, 고지전부터 애정하는 배우인데..
soobong84
이제훈씨 눈썹 좀 시그널 보는데 눈썹이 너무
22backup22
글고보는데 이제훈 왤케 연기톤이 성우같지잭프로스트 목소리했던 그거 같달가,,근데 캐릭터가 기엽다
nojam_ggoltte
이제훈 콧날에 베이고싶다
geumsu
파수꾼 이제훈 어디갔나요
geumsu
김혜수도 만만치 않은데 이제훈때문에 묻히는거지. 전반적으로 다들 너무 힘이 빡 들어갔자나. 감독 누구지
dididada22
#시그널 존잼bb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geumsu
이제훈 연기 왜이러냐..... 저 얼굴을 이렇게밖에 못쓰다니... 예전에 비천무 김희선 생각나는 발성과 발음. 저 사람 죽으면 나도 죽어요.
rpfkfl00
이제훈 존멋
midnighthaes
****0823: Actor Yesung #2 파수꾼 Bleak Night -기태 役 이제훈 #예성 ver. 예전에 MIC에서 한번 언급하셨던 역할!
moonbboy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발음 이상하다. 예전엔 안그랬던 것 같은데 왜저러지. 추운가.
_9shin
시그널 이제훈연기 뮤지컬 or 연극삘 난다 연기 못한다는건 아니구
1eanOn
이제훈 시그널 영상봣는데 톤이 뭐 이러냐
_EmO_ss
헐나 이제훈 연기 그냥 별생각엇이봣는데 욕 개먹ㄴㅔ
BBKDHS
시그널 그 무전이 계속 돌고 돌아서 이제훈이 조진웅한테 정신병원에 시체 있다고 알려주고 근데 거기 가면 조진웅이 위험해질걸 아니까 가지말라고했는데 조진웅이 간거 아님?? 가서 이제훈한테 무전하는데 이제훈 입장에선 그게 첫 무전이고...
dudungdung
****point: 이제훈 연기가 점점..... 이상해진다 왜죠...
neuruu
방금 시그널 재방보면서 생각한건데 이거 루프물 인게 아닐까. 오늘 지눙이 이제훈을 안건 더 미래에서 먼저 온 무전인거지 주그지말고 피하라고 가지말라고. 그러탄건 지금의 시점 무전으론 지눙을 구하지 못 했다는 걸까
smart_massam
채널 돌리다 우연히 보게 된 시그널.. 김혜수 언니 사랑해요 ♥0♥ 이제훈은 눈썹을 좀 덜 들썩..거리심이... 아 그리고 조진웅웅웅웅웅 지금까지는 암살에서 전지현에게 예쁘다고 하던 모습이 생각났는데 이젠 이형사님 모습이 자꾸 생각날것같아
topbang501
염병 이제훈 드라마여...?
mo_moo7
요즘 경수 오늘 시그널의 이제훈 아역 닮음
HappyJucci
이제훈 목소리 진짜 쩐다 ㄷㄷㄷㄷ
Akiraexofa
시그널 재밌나? 이제훈 연기 넘 못한다는데
hirobbong_sis
드라마 시그널봤는데 이제훈 연기가 좀 이상하더라
catchstock
드라마 명대사 시그널 1회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장현성, 정해균, 김원해, 정한비 :
haaneul22
****oae: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발음 왜 이렇게 안 좋냐
r43207731
****uck_0903 시그널이요!! 김혜수 이제훈 나오는거!! 존잼인데 좀 무서워오..
yauyoae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발음 왜 이렇게 안 좋냐
whale_n_vapor
이제훈 84라고???? 개쩌네;;
hame0805
유일한 흠이라면 이제훈....
hame0805
이제훈 목소리톤 진짜 신경쓰여
dangerousshop
****io110 이제훈 배우를 좋아하는 편인데, 그 프로파일러의 성격이 일반인들에게 호감을 주기는 쉽지 않은 터라 차수현 형사 멋져요!!
whale_n_vapor
이재훈 -> 이제훈. 다급한 상황이라 톤이 격양된 것과 어색한 것은 다른 문제다. 당연하게도..
soondae_0718
이제훈 연기보다 김혜수 연기가 이상하던데...
good_person3
시그널 재방 완료. 지나친 연극톤의 이제훈이 좀 거슬렸던 거만 빼면 흡입력 만땅. 날 가져요 혜수언니 #그나저나우리무휴리진웅씨너무조금나왔어
soondae_0718
이제훈 격양된듯한 톤이 당연한 캐릭터 아닌가 공소시효 몇시간 남은 마당에
uniconcha
tvn드라마 시그널 너무 재밌네요. 예전에 싸인도 너무 좋아했었는데. 이제훈님 대사 너무 많네요^^; 화이팅!
Bolmae____
****_V_0711 조진웅은 이천년대 형사로 나오고 현재는 실종상태인 듯해.. 무튼 김혜수 이제훈이랑 같이 미제사건 풀어내는 드라마야 넘 잼따 이런건 OCN에서만 하는 줄
baeknumber4
****l19_am8 와중에 이제훈 천재임 추리 개쩔어
891205V
이제훈 연기 별로였나??
2useaherb
이제훈 연기가 좀 연극배우적이긴 한데 캐릭이라고 생각하고 보기로 솔까 건개론때 이미 여러사람을 크게 낚아놓아서 엔간한 걸로는 팬층 안무너지는 배우
dulinuna2
이제훈... 불가사의한 배우. 왜 인기있지. 왜 주연하지. 왜 점점 더 이상하지...
qyx3424
시그널 인생드라마,,,, 이제훈 ㅁㅊㄷ
mohottoite
****nchan 쫄려?? 봐야겠다 이제훈 욕먹더라 좀
byunjak
시그널.. 이제훈.. 왜... 저건 무슨 컨셉을 잡은 건지.. 넘나 모르겠는... 목소리.. 톤.. 거슬... 근데 넘나 재밌는 것🙊
honeybee_0321
****vely__0321 신의퀴즈는 법의관이 사건 해결했는데 여기서는 이제훈이 프로파일러로 나와! 그리고 과거에서 진웅아자씨가 무전을 하는데 그걸 현재시점 이제훈이 받으면서 미제사건 해결해나가는 얘기
anonymous_9801
우위한 이래흑흑 넘나 카와이이제훈 생긴것도 내 취향 배역도 내취향 재수없게 구는 거 좋아여
RouerieTailor
이제훈 연기개잘해ㅣ;
_chenchan
****ttoite 이제훈이 약간 어색하지만 재밌어요 쫄려
manic_u
시그널 꿀잼인데 이제훈 연기 왜저래... 진지하게 프로파일링 할때마다 넘나 구린것😦
qkrtntn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연기 왜죠..
anonymous_9801
이제훈 존잘밈....진웅찡도 존잘,,,
cozy7453
시그널 이제훈 연극 대사 같다
cheonhyang486
****ove1214 찌찌뽀옹...!!!! 근데 저거 보고 바로 안잘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1화인데 전개 엄청 빠르구여~~~~이제훈 목소리 너므 좋은거 같아요!!
ccomsena
시그널 재방보는데 이제훈 어쩌냐. 영화 파수꾼 보고 돌아와선 이제훈 연기에 감동해서 트위터에 일기까지 썼던게 기억나는데. 파수꾼 이후 이제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걸까.
y1712y
이보영이 이제훈을 스토킹으로 신곸
lazyrage007
근데 이제훈 진짜 잘한다 변요도 김고은도 그렇고 한예종 연극원 출신들 흥하네
xius2inah
이제훈 연기로 말 많길래 재방시간 못기다리겠어서 노트북으로 봤당 나는 갠찬던데,, 머가 문제지,, 발음이 넘 정확해서 일상언어 같지 않은건가,, 재 밌 어 ~!~!~!~!!~!!
ToRodE1069
혜수언니 옷 넘 좋았음 이제훈 옷도 개설렘큐
92_09_21_l
무슨 이런 드라마가 다 있어 영화 같잖아 엄청 재밌 ㅓ......이제훈 연기 잘한다
JJUSUB
집앞에 이제훈님 촬영왔었던게 시그널이었그나..
linalukas
드라마 '시그널' ... 내로라 하는 배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등 들 말고 작가 '김은희'를 믿고 시청한 드라마... 이거 완전 영화다! 대박!
HiU_Ol
****1 이제훈 시그널 보고있다는
Llu_via_
시그널 기대하고 봤는데 좀 실망이었음..8ㅅ8 이제훈 뭔가 너무 어색했어
IFmomoNT
****_sunshine 저는 그냥 이제훈 때문에 봤는데... 김혜수한테 걸크러쉬 당해써오... 조진웅... 조아요...
btobyoksim
이제훈 멋있어
shutupnletssex
저는 이제훈을 사랑해요
yoong_duck
왘 시그널 존잼ㄴ데 이제훈ㄴ 말로 형용할 수가 없닼ㅌ
anonymous_9801
와 이제훈 너무하지 않냐 그 시절 우리나라 버전으로찍 면 이제훈이 연기해야..
xoxotro21
믿고보는 티비엔ㄷㄷㄷ 시그널 진짜 몰입도 최강. 다들 영화찍다와서 그런지 연출도 영화 대사처리도 영화같았음. 이제훈 발음이 너무 좋음! 김혜수 조진웅은 말할것도없고 나인에 견줄만한 드라마가 탄생하기를...!
Freeblue7
이제훈은 왜 때문에 갑자기 연극톤으로 말하지
cheyi_
이제훈인가이재훈인가?? 연기 왜....ㅈ ㅓ ㄹ ㅐ .......
oink646
이제훈한테 반할일은 없을듯 드라마는재밌네
h_ongzo
이제훈 아직도 교복이 잘 어울리네
dimanche_v
****nchan 역시 보는 눈은 다 똑같은..... 이제훈 싫어하지 않는데 이상하게 이 드라마에서 연기 너무 "나연기한다아아아아!!!!" 이런 느낌이고
9_2_2_7_
****22th 아 누구나오냔눈 말이었군아 나오는 사람들즁에 내가 아는사람은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밖에 없서
shutupnletssex
아 이제훈 진짜로 납치하고싶다 누가 그렇게 귀여우래 어 ? 군대도 갔다오고 서른둘씩이나 됐으면서 말야 어 ?
dimanche_v
****nchan 혜수언니 정말 크으으으으bbbb 전 이제훈 연기 너무 오바해서 좀 거슬리는거 말고는 넘 좋았어요 빨리 다음편도 보고 싶은!!
etonheart_
****haribo 고작 리얼월드 때문에 혜수 언니가 비 속에서 달리는 모습과 이제훈을 벽에 밀치는 모습과 흔들리는 눈빛과 비꼬는 목소리와 분노를 애써 누르는 표정을 놓치셨습니다
DUCKTONG_Hyeon_
시그널에 이제훈? 연기 누가 광희톤이라고
S2_______peach
****12_io 저지금 피해자 엄마 우는 부분 보는데 존잼이에요맘아프고 존잼이고 이제훈 잘생겼고 혜수언니예쁘고얼마전에 아동범죄 영상봐서 그런가 도 맘아푸네요 앞으로 본방 달릴 것 같아요
shutupnletssex
아 이제훈 눈썹 너무 귀여워서 숨쟈버림임
tlstnlqs9977
#시그널 꿀잼#이제훈 진짜👍🏻말이 필요없습니다👍🏻👍🏻
ro_paisley
아 이제훈 보고싶은데 너무 무서운 으아아아아아
diamond8644
이제훈 존잘이야 진짜.....
narakkys630
시그널 재방보는데 지금보니까 이거 시공간을 완전 아작내는 드라마네 조진웅이 병원에서 왜 가지말라한거냐고 했을땨는 조진웅 시점에서 이제훈은 전부터 조진웅이랑 연락하던 사이여서 죽을거 알고 가지 말라 한건데 이제훈 시점에서는 조진웅의 존재를 처음 안거잖아
_nrdr
****kkcls_9 잼잼 이제훈 말투빼면
forest12260408
****m_90326 이제훈이??
luv_uB
시그널 핵무서워 이제훈 우리 빵기사님 닮아서 너무 생각나,,
mystery_ume
시그널 너무 재밌다!! 기다린 보람이 있네.. 이제훈 배우님 멋있더라. 근데..조진웅 배우님!! 뭐여 왤케 심쿵하게 만들어유! 아 근데 혜수누님 왤케 이뻐. 너무이뻐! 아니 원래 이뻤지..
ETN000
****leaf_2 이러지마세여 이제훈톤으로읽혀여
capulet0143
와 이제훈... 좋아하는 배우중 한명인데.... 교복입은거 너무 멋있구요... 파수꾼 생각난다;ㅅ;
Chungjunnim
이제훈 나온 영화는 하나도 빠짐없이 다 봤는데 솔직히 파수꾼이 제일 정점이고 갈수록 애매해지는 것 같다. 그래도 이렇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는데 대체 무슨 일이.. 근데 드라마에선 늘 발연기였다는거 보니까 드라마랑 안 맞나 싶기도 하고..
_milomilk
이제훈과 서준영은 파수꾼과 비문을 찍었고, 서준영과 류덕환은 너를 노린다를 찍었다. 류덕환과 윤균상은 열같소를 찍었고, 윤균상과 변요한은 육룡을 찍었다. 이제훈과 변요한은 같은 소속사다.
bluetints
이제훈 목소리 원래 이랬나, 엄청 부담스럽네;
Chungjunnim
이제훈.. 연기 왜 이랰
SoundKim21
이제훈 연기가 좀 이상한 게 나만은 아니구나.
byeollody
****_0320 김혜수 이제훈 케미 ㄷㄷ
qkanup
****up 이제훈...흠.....
_milomilk
이제훈은 고지전! 당시에 누구랑 착각했었는데 누구였지... 암튼 출연한 영화는 거의 본 듯.. 분노의 윤리학과 점쟁이들도 본 사람이오 내가..비문은 보다 포기 파수꾼이랑 고지전은 꼭 봐야한다고 봅니다
jg_aweebit
호란이나 이제훈 목소리로 듣기평가 보고 싶군
dlqkek12
시그널 이제훈 알고보니 엄마 지인아들..
fearlessb56
이제훈 연극하는거같애 늠잘생갸써
durudurup
아이제훈 존잘
ssupkong
****y714 맞아요완전영화급 퀄리티...저는 이제훈님좋아해서+혜수님이 나오는 드라마라기에 봤는데 진짜...뭔가 첫편부터 크으...기대됩니다요
Xiaining_me
다른 건 몰라도 이제훈이 연기력 때문에 사람들 입이 오르락 내리락 거리다니... 이제훈 다른 연기는 하나도 안 본건가? 봤으면 연기로 깔 사람은 아닌거 알텐데 사람 보는 눈이 다 다른가바 #이제훈 #시그널 난 좋더라 지금까지 맡은 역할과 달라서!
blueberry_07
****theproud: 연출 : 미생감독님 작가 : 싸인 / 유령 작가님 배우 : 김혜수 지눙시 이제훈 안녕하십니가 덕통당했줍니다 아 맞다 김원해 배우랑 장현성 배우님도 조아해여 이제 금토에는 시그널입니다 여러분 #시그널_트친소 https…
By_btns
****se_Of_Card_ 그 응팔 끝나고 한 드라마인데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나오는 드라마야, 조진웅 좋아해서 볼라고😍
_milomilk
호감 배우 라인 이제훈 변요한 박보검
ebisu81
시그널 재방하네 소싯적 이제훈 좋아했었는데..친구랑 파수꾼보러 대학로도 가고..무명때 찍었던 퀴어영화도 봤었다 연우진이랑 나왔던 거
bumbong
****aofficial 이제훈이 길게 대사만 치면 화면을 못 보겠어요... 그래도 드라마는 꽤 재밌는것 같은데
BBomBBooo
****BongEGi 난 첨보는데 이제훈 대사치면 뮤지컬넘버 듣는기분
BongBongEGi
****BBooo 씨마 이제훈이 원래그랬나... 건개에선 괜찮았는데
ETN000
와 시그널 다봤는데 대박쫄깃하다 ㄷㄷㄷㄷ 이제훈은 차라리 찌질미 터지는 캐릭터였으면 나았을텐데 좀만 대사가 길어지면 갑자기 쌍팔년도 연극톤...
p_sooooj
이제훈이 약간 오바한다는 ㄴ느낌이 들긴 하는데 막 불편하진 않아,,, 내가 또 이런류 좋아하는 건 어캐 알구 ㅣ
BBomBBooo
****BongEGi 이제훈..........
Fo2Zno
아 오늘 시그널 첫방 존잼 근데 이제훈씨는 연기할때 힘좀 빼야하실듯...사전제작이라 그런가 퀄리티는 굿굿
sunyavec
시그널 첫발 대박이네요~^^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완전 대박... 거기에 미생의 김원석 PD, 싸인을 미친듯이 보게 만들었던 김은숙 작가... 미생과 싸인때와 같이 한번 더 미치게 만드네요~^*
yureepae
이제훈.
MaSSangKim
시그널 봐야되는데... 근데 트레일러에 나오는 이제훈의 순간순간의 모습들이 왤케 불편하지... 이분 생각보다 편차가 심해서 걱정.... 파수꾼과 건축학개론에서는 진짜 어마무시했는데 분노의 윤리학이랑 파바로티에서는....
bumbong
시그널의 가장 큰 난관은 이제훈이구나. 연기가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어색하지. 김은희가 대사를 못 쓰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이건 좀 심한듯.
B_iney_Luna
장르 특성상, 그리고 이야기의 도입부이니만큼 아직은 이렇다 할 평가를 하지 않을 생각이지만.. 이야기를 꺼낸 김에 써보자면 1화 치고는 비교적 무난한 캐릭터 소비인 듯. 사건의 중심 열쇠를 쥔 인물 이제훈 중심으로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으니까
_milomilk
그나마 윤균상 필모가 얼마 없어서 다행이라는 생각과, 아쉽다는 생각이 공존 변요한 필모는 거의 독립영화라 찾기 쉽지 않고.. 이제훈도 그랬고
hae_eun_12
****_: 54분 17초 쯤에 이제훈이 15년 동안 아무 죄책감없이 살았겠지만 이제 당신은 끝났어 확실한 증거가 발견됐으니까 이 부분 대사 발음하는거 진짜 쫄깃하게 잘했다크
dimanche_v
시그널 재밌는데 이제훈 연기 너무 "나 연기한다아아아아아!!!!" 이런 느낌이얔
jin10040401
****it_Fiction 저도 윗분과 비슷한데요. 이제훈 좋아하는데 연기가 꼭 첫 드라마 주연 맡은 패기 넘치는 신인같아서;; 아무튼 다음편이 궁금해졌다는 걸로 만족입니다~
jeongeunjeong1
시그널 이제 봤는데...다된밥에 이제훈뿌리깈톤이 왜그런거짘왜이리 한결같지.....내가 이상한건갘
chuxiu_
조진웅하고 이제훈이 정신병원 훑을때 나 간이 쫄아서 벌벌벌 떨어잖아;;;ㄷㄷ
PaulaKim910
드라마 시그널 정말 인생드라마. 1편 정말 강렬함. 2편에 대한 시대감 폭발.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화이팅!
jsabu
시그널은 나인과 사인이 섞인듯한 느낌이. 이제훈은 원래 좀 연극톤 ? 인가? 암튼 이제훈도 김혜수도 좋다. 절묘한 타이밍에 첫회가 끝나서 쫄깃쫄깃.
_ouiwe
****it_Fiction 저는 이제훈 연기 조금 거슬리고 내용 좀 작위적인 느낌 받았는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몰입하기 좋고 속도감 적당하고 재밌게 봤어요 👀😁
_gosuho
시그널봣다...한국판셜록같다이제훈 배네딕트냨졸러재미따
kooqookoo
****c 이제훈8ㅅ8 혼자 뭐 설명할때 괜찮았다가 붕떴다가 널뛰는 느낌이었다고 해야하낰큐연알못이라 설명은 못하겠고 걍 느낌적인..느낌이...8ㅅ8 >
breathe_0
그렇게 무전치면서 수사하다가 다시 김윤정 유괴사건 수사하던때로 시간이 흘러서 조진웅이 퍽치기 당하는걸 이제훈이 미리 알려줘서 산다든가.. 이런식으로 스토리라인이 흘러가지 않을까? 하는 나의 추측...
maksaliya
이제훈도 한때 죠아해서 영화 나온거 거의다봤는데 고지전 빼곤 진짜 하나같이 다...
seizethenight19
시그널 이제훈 연기...발연기....아니 왜....
nerdtheproud
****RaS2 아 저... 조지눙 때문에 봤는데.... 이제훈이랑 혜수누님에게 치인 것 같구....인생이 금방 갈려나간 것도 같구....아라님도 보시고 함께 앓아요 낼 8시반에 2회 해요😂😂😂
kyshjw
왜 김윤석이랑 하정우랑 작품 또 안 하는거지? 조진웅 하정우 이제훈 조진웅 이케들 많이 하던데... 김윤석 하정우 또 같이 했으면..한 번만 더...
nerdtheproud
****RaS2 넹넹 응팔 끝나고 오늘부터 티비엔에서 새로 첫방한 드라마인데 혜수누님이랑 조지눙이랑 이제훈 나와요 개조아요 아라님 시그널 보시고 함께 시그널 앓아요😂😂
lalfoal
이제훈 연기가 뭐??? 잘생김
Olje_
54분 17초 쯤에 이제훈이 15년 동안 아무 죄책감없이 살았겠지만 이제 당신은 끝났어 확실한 증거가 발견됐으니까 이 부분 대사 발음하는거 진짜 쫄깃하게 잘했다크
nerdtheproud
솔직히 1편 보고 좀 긴가민가해졌어 지눙시 코스프레할 지 이제훈 코스프레할 지
yeoli__ette
****__Spring 이제훈 넘 멋있어줍니다,,,, 나 조진웅아저씨듀 조아하뉸데
DUCKHOONME
아 갑자기 이제훈이 부먹이란게 생각났다. 실망이야
FAN_TA_S_TIC
치인트는 못 봐도 시그널을 꼭 볼 테다... 조진웅 이제훈 김혜수 조합 도른...
1992__Spring
****5330_ 녜,,,,이ㅈㅔ훈 사랑해요,,
4amoooment
시그널 보다가 이제훈이 너무 아무렇지 않게 실명 언급을 해서 나도 모르게 연예뉴스 보는것처럼 흥미진진하게 봐버림
gidan3212
****mile_HS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인데 기대를 하지 말라니ㅅ!!응팔을 19화 복습하고 봐야하는것인가...🌟
da__doom
****087 이제훈시 역할이 수현이에요??
cap_sy0218
이건 오프닝부터 영화임... #시그널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cheese_butterfl
박해일이랑 이제훈 넘 조타
fish_globe
****point 네 이제훈 맞습니다
_yabam_
어우.... 이제훈 왜케 ㅆㅆㅆ 라고 발음하져.... 딕션 왜그래여......
antipoint
****_globe 엄... 저기... 김제훈 아니고 이제훈 아닐까요...;;
cheese_butterfl
나 이제훈 개조아해


'검색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네의영웅 유리 이수혁 11시 첫방송 권유리 영웅오늘 본방사수 생중계로 박시후조성하이수혁정만식윤태영최윤소 배정연 박시후  (0) 2016.01.24
토트넘 손흥민 레스터 FA컵 경기 1골 1도움 선발 시즌 선덜랜드 에릭센 5호골  (0) 2016.01.24
그것이알고싶다 걸음걸이 김상중 살인범의 한국 알고싶다에 결방 마리텔 범인 금사월 요르단 범인이  (0) 2016.01.24
한국 요르단 먹스타그램 일상 전주 먹방 일요일 만두다 다우랑 전라북도 냠냠 맛스타그램 식샤를합시다  (0) 2016.01.24
박규리 남편 한승연 구하라 카라 허영지 장영실 응답하라1988 니콜 해체 강지영 류준열 인기  (0) 2016.01.24
마담 앙트완 한예슬 성준 시그널 한예슬성준 정진운 이주형 밀당 한예슬이 매력 드라마 방송부터  (0) 2016.01.23
구하라 카라 한승연 소림사 초코칩쿠키 바람의여신 그리하면 주먹쥐고 아가씨 박규리 당간 눈물  (0) 2016.01.23
로이킴 서른 즈음에 김광석 북두칠성 불후의 불후의명곡 들어보세요 노래 환생 명곡 원곡  (0) 2016.01.23
부탁해요 엄마 ost 부탁드립니다 동반 태진아이루 예쁜 조동희 시그널 드라마 행복한사람 아들 우리딸 응답하라1988  (0) 2016.01.23
직권면직 윗선이랑 뭔데 춘천시 절차 관련된거니 머지 실종됐네 리얼 환경미화원 처리됨 징계해고  (0) 2016.01.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