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__luv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로이킴 |

| 로이킴 아이유 악동뮤지션노래는 기상곡으로 나와도 기분이 안더럽던데.......... 킬미힐미 저거 노래 처음에 듣고 무슨 가사가 판타지야 했더니 드라마노래였음 |

| ****Mcountdown: 대기실로 들어오는 순간 반해버렸어 #엠카운트다운 에서 감성 발라더 #로이킴 의 여심 저격 발라드를 만나보세요! ※이 트윗은 본인 얼굴에 반한 로이킴이 직접!! 작성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https://t.… |

| ****e73: #20151227_굿바이팬사인회
#로이킴#roykim#팬사인회
후핳헤헿 멋있넹🙊 |

| 우리 그만 참아요 이젠 더 이상은 망설이지 마요「봄봄봄-로이킴」 |

| 전현무 로이킴 '나혼자산다' 촬영인증샷 "로이무 조합" |

| 로이킴 너무 좋다 빠심 최고치 |

| ****92732 으아... 로이킴 하고 이세준이 제일 잘부른거같아요... |

| ****ng9 오빠 완전 짱이였어요 저한텐 로이킴보다.오빠가 더 잘불렀다고 생각했어요 수고하셨어요!!!!!!🙆 |

| ****e09 헐 로이킴 헐;;;;;;;; 저 로이킴 짱좋아하는데 으어어어어;;;;;;;; |
![[반]바둑이
@OnnOrolBay OnnOrolB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56282219782145/Wu9CpGJK_normal.jpg)
| 이야 난 로이킴이 불후의명곡에 나올줄은 1도 몰랏네 |

| 로이킴 서른즈음에 너무좋다 김광석님 노래는 안건드리는게 제일 아름답네 |
![[반]바둑이
@OnnOrolBay OnnOrolB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56282219782145/Wu9CpGJK_normal.jpg)
| ****rolBay ㅏ하악 하악 로이킴 손승연 이해리 몽니!!!!!나닠!!!!! |

| 로이킴 캡쳐는 또 왜이랰 |

| 네이버 검색어에 김광석님을 쳣는데 연관검색어에 왜 로이킴이 잇져? 괜히 뿌듯하네여 |

| ****RB_1993: 못보는 나를 위한 엄마의 배려8ㅅ8 나드 로이킴 보고싶다..... |

| #Nowplaying This Christmas Feat. 한해 - 이문세, 로이킴 |

| 어떻게 해야 할지 그대 내게 말해줘요「스쳐간다-로이킴」 |

| 로이킴 이세준꺼 받구.. 이해리도좋을거가태 저걷도 받아야지 |

| ****oFan 잘 몰라서 그런데 로이킴이 무슨 문제가 있나요? |
![ギロロ[G66]?
@girogiro0 girogiro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78586818791612417/3Yq2Ky-6_normal.jpeg)
| ****dKim21 저는 로이킴이 93이라고 할때는 그냥 흠칫한 정도였는데... 손승연이 93이라고 할때는 기겁을 했었... |

| 내가 참 세상을 모른다. 불후의명곡이란 프로그램 고 김광석 편에 로이킴이 나와서 노래를 불렀단다. 내 생각으로는 그 킴은 그 김 근처에도 가면 안될 처지 아닐까 싶은데 말이지. |

| ****woshin 로이킴 목소리 |

| 로이킴 보컬 내취향.. |

| 로이킴 떨어졌을때
까마귀 : 시무룩 |

| GD 머리 스타일로 자른 로이킴 주변에서 '지디라서 가능한 거다.'라고 말했지만 똥고집으로 잘랐다고 한😂 로이킴도 멋있어요..😍 |

| 나는 아직까지 로이킴 노래가 제일 대박이었돈 거 같다... |

| 와...로이킴 진짜 취저탕탕
오빠도 역시...크으 진짜 잘했어요
밝은 노래라서 오빠의 밝은 기운이 힘나게 해주는♥
#불후의명곡 #김광석 #려욱 #려욱솔로대박 #어린왕자 |

| #로이킴 이 부르는 #서른즈음에 진짜 좋다~~~ |

| 광석이형 노래를 죄다 왜 이렇게 편곡해버린거야
내 스타일은 몽니와 로이킴 |

| 불명로이킴무대,,,,,,,,아진짜덕질하는거개뿌듯,,,,진짜넘울컥해따눈물도르르,,, 장하다장해 |

| 로이킴이 너무 잘했어 오빠... 근데 오빠두 잘했어 |

| 헐로이킴이었어? |

| 로이킴도 좋고 려욱도 좋다 |

| 아 로이킴 너무 좋아.. |

| #불후의명곡 김광석 편에 #로이킴 #김필 #손승연 #이해나 출연. 왠지 신기한 느낌. 로이킴의 <서른 즈음에>는 마지막 부분만 슬쩍 들었는데 좀 놀랐다. 좋은 의미로. |

| 불후의명곡 김광석편 보고있는데 김광석팬에 이어 로이킴팬이 될거같다 |

| 로이킴 1승 오예 |

| 로이킴! |

| 로이킴 머리 넘 귀여운것 |

| 로이킴이 좀 더 내취향. |

| ****thy_Dose 로이킴존잘 |

| ****ays 로이킴 무대 볼 때는 멍..해서 보고 오빠 무대 볼 때는 서로 손 붙잡고 끼얏호! 이러면서 봤지 뭐 제발제발 이러고 |

| 어흑 ㄹㅗ이킴 심장에 안좋아 |

| 와...지렸어...로이킴..👍🏻 |

| 로이킴 될 것같다 불후의 명곡 연령대를 생각하면 비슷한게 먹히지 |

| 맞아, 로이킴은 김광석 같은 느낌이였어. 근데 김광석은 리메이크를 해도 김광석 같이 부르는게 나는 좋다. |

| 로이킴 노래 넘 조쿤 |

| 로이킴 대박... |

| 로이킴 지린다 |

| 몽트라슈...나 너무 추워...님 감사해요!!! 다다운받아야지....로이킴이 잘 부른다... |

| 로이킴 ㄹ 김광석 느낌 좋아... 진짜... 김광석 최고 녹화갈걸 망할 시험.. |

| 아 로이킴... 겉멋만 들어가지고... |

| 로이킴 잘부른다 |

| 허억 로이킴ㅁ 노래 대박ㄱ이야.... 으윽 다운받아야지 |

| ****15 그치 려욱오ㅃᆞ보단 아니지만 로이킴님도 너무 좋아 |

| 로이킴 24살이엇어? 령구또래인줄 |

| 헐헐 로이킴 93?!?!?!?!? 헐 |

| 헐 로이킴이 나보다 어려... |

| 로이킴인가? 서른즘에였나? |

| 티비에서 로이킴이 서른즈음에 부르는데 잘한다 |

| 와 로이킴 노래 진짜 잘한다 |

| 로이킴 학교 갈라고 이발한 느낌이야.. |

| 와 사스가 로이킴... 와... |

| ****iCHUteto 불명 로이킴 |

| 로이킴 려욱 둘 다 잘생겼어 너무 좋아 |

| 로이킴 나올때 소리지르는 사람 너무 시끄럽다 |

| 엥 로이킴 24임? 애도 노안이네;; |

| 로이킴 목소리 짐짜...진짜 조아함미다... |

| 로이킴 목소리 진짜 좋지 |

| 헐 불명에 로이킴 나와 |

| ****im_HJ: 어 로이킴이다 누구를본다 |

| 못보는 나를 위한 엄마의 배려8ㅅ8 나드 로이킴 보고싶다..... |

| ****oysuni 아...! ㄹㅗ이킴? |

| 오 로이킴두번째야 |

| 불후의명곡에 로이킴나오는데 왜이렇게 귀여워 |

| 아낰로이킴님 샤워가운이라닠 |

| 어 로이킴이다 누구를본다 |

| 로이킴 목소리 넘 조와,,, |

| 불명삼십분남았다.....................떨린다...다리덜덜덜ㄹ...진짜하ㅏ,,,김광석편에나온다는게너무감동이야 로이킴나와ㅏ염 티비켜구함들어주세요 |

|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봄봄봄-로이킴」 |

| 제발 고개 들고 내게 웃어줘요「스쳐간다-로이킴」 |

| 오늘 장수막걸리 납품하는거 여러번 봤는데 로이킴네 회사네 헐 |

| 슈스케
슈스케패밀리☞삶의보람♡
현우오빠가 가장좋아해>__<♡♡
딕펑스♡로이킴♡유승우♡김정환♡이지혜
모두 좋아해용♡ |

| 느껴지지 않나요 안절부절 하는 내 마음이「스쳐간다-로이킴」 |

| 오~ Love Oh~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너무나 좋아합니다
오~ Love
그래요 난 그대를 난 정말로 사랑합니다
로이킴 / Love Love Love |

| 그대여 나와 함께 해 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봄봄봄-로이킴」 |

| 그대 막지 말아요 지금 만나지고 말해줘요「스쳐간다-로이킴」 |

| 아직도 떨리는 내 마음은 어떡하죠「스쳐간다-로이킴」 |

| 왜 내가 들고 있나요 내가 준 그대의 목걸이를「스쳐간다-로이킴」 |

| 그대 참지말아요 옆에 없음 보고픈 거예요「스쳐간다-로이킴」 |

| 살아가다 보면 잊혀질 거라 했지만 그 말을 하며 안 될 걸 알고 있었소「봄봄봄-로이킴」 |

| 언제 우리 사이가 이렇게 된 걸까요「스쳐간다-로이킴」 |

| 항상 모든 게 지나가고 깨달았네
지금 내 옆에 있는 게 중요하단 걸 난 알았네
나는 모든걸 잃고서 바로 너를 잃고서
깨달았네 깨달았네 얼마나 사랑했는지
로이킴-잘 있나요 그대 |

| 로이킴 홈 노래 되게 좋아 음원 나왔을때 한참 좋았는데 저 앨범에 있는 노래가 대체적으로 다 좋았던거 같기도 하고 |

| 봄 봄 봄 봄이 왔네요「봄봄봄-로이킴」 |

| ****rl 에..? 로이킴이욬 거울을 본다 으으으음ㅁ.......? |

| 외로움에 사무쳐
억지로 몸을 끌고 나와
조용한 카페에 앉아서
길을 지나가는 사람들의 표정을 보다
왠지 나만 이런 것 같아 슬퍼오면
주변에 심어진 수많은 나무들을 바라봐
아무도 알아주지 않지만
우뚝 서 있잖아
- 로이킴, 북두칠성 |

| ****o_pure 약간 로이킴의 느낌이?! |

| 딱딱해져버린 우리의 말투는 되돌리기엔 너무 늦었나요「스쳐간다-로이킴」 |
![[E:연인]최준호
@agatus_choi agatus_ch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9442385870849/NVsze0DK_normal.jpg)
| ****us_choi 8.떠나지 마라. 떠나지 마라. 떠나지 마라, 떠나지 마라. 떠나지 마라. 떠나지 마라.내 품안이 무뎌졌음 날 떠나. 익숙함에 눈 먼 거면 날 떠나. <떠나지 마라, 로이킴> |
![[E:연인]최준호
@agatus_choi agatus_ch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9442385870849/NVsze0DK_normal.jpg)
| ****us_choi 7. 내 마음은 여전한 자리에서 너를 기다려. 너를 기다려...<바람에 날려본다, 로이킴> |
![[E:연인]최준호
@agatus_choi agatus_ch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69442385870849/NVsze0DK_normal.jpg)
| ****us_choi 4. 너의 발걸음이 들릴 때 웃으며 마중을 나가는 게 너에게 해줄 수 있는 나의 유일한 선물이었지. |

| 로이킴 눈 조시매라 |

| ****twt 홉이 2 로이킴의 앨범: The Great Dipper 항상 나를 이완하게. 당신은 이미이 앨범을 듣고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들을 때 나는 하늘에서 내 기분! 또는 앨범 Home. 나를 위해, 그는 더 인정을받을 자격이... |

| 음악 들으며 내 시간 갖기^^🎧
좋아하는 가수를 꼽자면
언제나 1순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아리아나그란데도 좋고, 장재인, 로이킴, 임재범, 이은미, 딕펑스, 치타, 박지윤, 태연 등등 콘서트 가보고 싶당🍯 |

| 정준영? 로이킴? 으응? |

| 그대 그냥 스쳐 지나가는 인연이라 되새김질 하며「스쳐간다-로이킴」 |
![[인장사랑스러움]제이니
@jainy_030 jainy_0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06794368503809/TLB1pl3I_normal.jpg)
| 본명..로이킴 봄봄봄 내가 제일 싫어하는 노래다 내이름은 국어책에 백번쯤 나올거야
#자신의_이름의_불편한점을_말해보자 |

| ****hydra 마지막으로 누나랑 주희누나를 본 게 11년도니까.. 본 지 너무 오래 됐어요. 올해 안에는 꼭 만나서 이런 저런 얘기해요. 덤으로 로이킴 모창까지. |

| 가슴이 시릴 때 아무도 없을 땐 늘 여기로 오면 돼
- Home 中 로이킴 |

| 로이킴 학교 잘 다니세여... 공부 열심히 해여 홧팅... |

| 로이킴 보고 싶다... 로이킴 뭐 해...? |

| 로이킴버거ㅛㅣ퍼... |

| ****TW_LEO 오빠! 오빠한테 들려주고 싶은 노래가 생겼습니다. "로이킴-HOME" 들어보세요~ 내가 지금 오빠한테 할 수 있는 유일한 얘기! 하고싶은 얘기! ㅅ 힘내기👊🏻💕 |

| #로이킴 #RoyKim
쿄쿄
통수 기얍😆😆😆 |

| 과거에 해결되지 않은 채 묻혀졌던 이슈가 최근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와서 괴롭다. 절친한 친구들에게조차 말 못 할 이슈여서 더욱 괴외롭게 한다. 그래서 요즘 로이킴 모창에 정성을 쏟는다. 약간 양희은 같기도 하고. |

| 또 벚꽃 잎이 피어나듯이 다시 이 벤치에 앉아 추억을 그려 보네요「봄봄봄-로이킴」 |

| ****dia: 덕계못 법칙 진심 열일하는게 남편은 인맥관리 전혀 안 하는데도 사촌동생이 ex1d 하ㄴ1고 초딩시절 베프가 윤두쥰 베프인데 나는 진짜 아무도....없그여....친구의 친구도 없...아 로이킴 잇네...
내 장래희망은 부승관 친… |

| 덕계못 법칙 진심 열일하는게 남편은 인맥관리 전혀 안 하는데도 사촌동생이 ex1d 하ㄴ1고 초딩시절 베프가 윤두쥰 베프인데 나는 진짜 아무도....없그여....친구의 친구도 없...아 로이킴 잇네...
내 장래희망은 부승관 친한 동네누나....^^ |

| ****hy 뭐야 잘못썼잖ㅏ "쌍꺼풀 있는 로이킴" |

| 봄되면 노래가사에서 계속 봄봄대서 이름이랑 비슷해서 흠칫흠칫함 특히 로이킴노래
#자신의_이름의_불편한점을_말해보자 |

| 기차역에서 로이킴 노래들으니 훌쩍 떠나야 할 것 같은 기분. 어쿠스틱과 기차는 무슨 상관관계가 있길래 |

| 크러쉬 뮤비 보는데 로이킴 무스탕 요즘 이거 많이 보여서 볼때마다 로이킴 생각나고요 |

| 내가 조아했던 연옌..참 많았는데 그래도 방탄처럼 깊게 파고 팬질한건 첨이지.. 누구 있더라.. 윤시윤..이승기..로이킴..지창욱..축구선수들도 올림픽때 잠깐 좋아했었고 성시백..쇼트트랙 선수들돜 좋아했었고 투펨도..우영좋아했었고 |

| 다시 봄 봄 봄이 왔네요「봄봄봄-로이킴」 |

| ****Mcountdown: *20151217/목/453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나인뮤지스/라붐/러블리즈/LUSH/로드보이즈/로미오/로이킴/매드타운/박시환/B.A.P/숙희/스누퍼/업텐션/에이프릴/M.A.P6/워너비/전설/케이머치/타히티/프로… |

| 내가 그대 생각하는 것보다 그대가 날 더 그리워할 때까지「스쳐간다-로이킴」 |

| 북두칠성이 보이니
빛나는 별들을 천천히 이어가며 나를 기다려 주길
북두칠성이 보이니
니가 있는 곳이 어디든 난 따라가
그길을 비춰 줄게
-로이킴 북두칠성- |

| 윤정한........웃을때 쌍꺼풀 없는 로이킴 <이말50번째하는듯 |

| 사랑하다 보면 무뎌질 때도 있지만 그 시간마저 사랑이란 걸 이제야 알았소「봄봄봄-로이킴」 |

| 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의 나무도 아직도 남아 있네요「봄봄봄-로이킴」 |

| ****oysuni: 이 짤 볼 때마다 웃김 연대였나? 슈슥케때 무슨 행사였는데 뭐더라 아무튼 딕팡수랑 러이킴 걸어가는데 뒤에서 누가 안 보였는지 로이킴어딨어!!!!!!' 이러는 거 듣고 손 드는 거 https:… |

| 손잡고 거릴 거니는 저 사람들은
그 소중함을 알고 있을까
밤이 되면 켜지는 저 불빛들
왜 내 맘은 더 어두워질까
내 꿈은 소박합니다 그저 그대와 앉게
낙엽 쌓인 벤치 위에 해저물때까지만 앉게
- 로이킴_가을에 ****angwookim |

| 응팔 아예 안본 친구가 여태 걱정말아요 그대 로이킴이 부른줄 알고 있었다고 그랬다 쿠후후 |

|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 때의 향기 그대로「봄봄봄-로이킴」 |

| 하고 싶은일 해야만 하는 일 사이에서
고민하는 너의 무거운 어깨를 위해
크 로이킴 형 가사에 오늘도 취합니다 |

| 이 짤 볼 때마다 웃김 연대였나? 슈슥케때 무슨 행사였는데 뭐더라 아무튼 딕팡수랑 러이킴 걸어가는데 뒤에서 누가 안 보였는지 로이킴어딨어!!!!!!' 이러는 거 듣고 손 드는 거 |

| ****_it_out_W 3. 떠나지 마라 - 로이킴 / 이 곡이 북두칠성 앨범 수록곡인데, 이 것도 앨범 전체를 추천하고 싶은게, 트랙리스트가 너무 잘 짜여있음. 첫 곡 파도, 두번 째 곡 북두칠성 이렇게 순서대로 감정이 고조되는게 느껴져서, 이 |

| 개인적으로 라헤 노래를 되게 좋아하는데 로이킴 목소리가 조금더 취향이라 그런지 creep은 로준이들이 부른걸 듣게된단말이지... |

| ****iness9373: #로이킴 #RoyKim #김광석
그분의기타 |
![[동결]택우엉
@Leslie_Jungwy Leslie_Jungw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70607112798208/ELTwzXK5_normal.jpg)
| ****ie_Jungwy 7.음...또 뭐가 있지..아! 저 음악취향 디게 올드하고 잔잔한거 좋아합니다 김광석 유재하 엄청 좋아하구 싱어송라이터되게좋아해여 그들만의 분위기가있어서! 장재인 에디킴 로이킴 아이유 정말 조아합니다! 인디도 정말 좋아해요! |
![[가온제발]햴
@vipp_hr vipp_h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01460949155841/CvgGoV_7_normal.jpg)
| ****_hr 5.오늘낮에 비뺑 천국, 우로빠들 노래 제외하고는 로이킴-북두칠성 |

| ****DoggHouse 그그그 로이킴님의 home도 불러주세요!! |

| 26. 북두칠성 - 로이킴 |

| 로이킴 왤케 해맑냐? 귀엽게? |

| 아 로이킴 정준영 |

| 현실 속에 무너져 내리는 가슴을 잡고
또 길을 나서는 너를 위해
너의 발걸음이 들릴 때 웃으며 마중을 나가는 게
너에게 해줄 수 있는 나의 유일한 선물이였지
Home, 로이킴 |

| 로이킴 짱이야.. 목소리 너무 좋아 😂 |

| ****angwooKim
북두칠성이 보이니~
노래 잘하는 내가수
목소리도 좋은 내가수
로이킴 김상우
2016년도 좋은 일만 가득가득하시길~
아이시떼루😍 |

| ****r1s_r4ps0dy 그래도 먼지가되어는 로이킴 덕에 요즘 기준으로도 메이저.... |

| ****_1_81 빛나는 별들을 천천히 이어가며 나를 기다려주길~
항상 카페에서 흘리듯 들었는데 오늘 정식으론 처음 들어봤습니다.. 역시 로이킴 짱이야💕 |

| 로이킴 북두칠성 좋다 새벽에 들으면 뭔가 되게 울먹거릴것같아 |

| ****MV: 7/29 수 엠뮤트 11시 12분
나인뮤지스/WIN TEAM B/마마무/인피니트/EXO/에이핑크/방탄소년단/비스트/로이킴
멘션 준비하시고~ 쏘세요~ㄱㄱㄱㄱ |

| jh2514sb: MnetMV: 8/7 금 엠뮤트 10시 56분 시작!
1부 : 송민호&자메즈&앤덥/원더걸스/빅뱅/샤이니/비스트
2부 : 블락비/빅스/방탄소년단/B.A.P/비투비/EXO/인피니트/GOT7/B1A4/틴탑/로이킴
더위… |

| ****MV: 8/7 금 엠뮤트 10시 56분 시작!
1부 : 송민호&자메즈&앤덥/원더걸스/빅뱅/샤이니/비스트
2부 : 블락비/빅스/방탄소년단/B.A.P/비투비/EXO/인피니트/GOT7/B1A4/틴탑/로이킴
더위도 태워버릴 열정의 폭… |

| ****MV: 1/11 월 엠뮤트 10시40분 시작!
1부: 로이킴/ 수지X백현/ GOT7/ 러블리즈/ 세븐틴/ 아이유/ 인피니트H/ 태티서/ 빅뱅
2부: TWICE/ 비스트/ 레드벨벳/ 틴탑/ 위너/ 에이핑크/ 방탄소년단/ EXO
부디 … |

| 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
그대여
나와 함께 해 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
-로이킴, 봄봄봄 |

| ****chyanSS 로이킴 제목 기억안남 ㅅ |

| 로이킴 공카에 글 쓰는 것마다 개웃긴데 외부 펌금이라 넘나 아쉬운 것... |

| 로이킴 대지되서 한국 와라 깔깔깔 |

| 나혼자산다' 로이킴, 로이무와 환상케미 '전현무 함박웃 |

| 로이킴 노래 존좋 |

| 침착하고 로이킴노래듣고 신청서 다 쓰고 올 겁니다 바이 자폭 |
![[~1/24 못들어와요] 변딸기'ㅅ'
@dkwlsEXO dkwlsEX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666738230460416/7C7xoHWM_normal.jpg)
| ****ng_II27 부문별루 뮤지컬 음악 미디어 홈쇼핑 등등 수업한 거 이번 주에 작품 발표하는건디 CJ도너스캠프 꿈키움창의학겨라구 치면 많이 나올거야 여러 가수들도 응원 영상 찍어보내주셨더라 나 로이킴이랑 홍대광두 봐써!! |

| ****vosdtd: ****IRIT_twt 올순이지만 열오빠를 조금 더 아끼는 향수입니다💕 여자후배그룹은 안파니깐 팬분들은🙅 박보검님, 로이킴도 같이파요! 이대열 대뷔기다리고있어요!_! |

| ****eR_YA 난 안볼래........ 김민규 유연석 박찬열 로이킴 박형식 안나올거잖아 딴 사람 꿈 갈거잖아 |

| ****IRIT_twt 올순이지만 열오빠를 조금 더 아끼는 향수입니다💕 여자후배그룹은 안파니깐 팬분들은🙅 박보검님, 로이킴도 같이파요! 이대열 대뷔기다리고있어요!_! |

| ****elody_xiu: 북두칠성이 보이니
니가 있는 곳이 어디든
난 따라가
그 길을 비춰줄게
로이킴, 북두칠성 |

| 북두칠성이 보이니
니가 있는 곳이 어디든
난 따라가
그 길을 비춰줄게
로이킴, 북두칠성 |

| ****gyeon124 이노래좋든데 로이킴 |

| 타가미 기타치는 이미지가...
처음 통기타인줄 알았을때 : 친구들이랑 야 진짜 개쩔지 않냐 통기타래;; falling slowly나 로이킴 봄봄봄 불러주면 쩔겠다;; |

| 한눈에 보이는 취향...
김성규 김현우 로이킴
변요한 정택운 류준열
윤균상 이재준 박보검 |

| 북두칠성 로이킴꺼 들어줘. 많이 좋아해. |

| ****us_B 31. 알수없은 로이킴 |

| 아팠던 날들은 이제 뒤로 하고 말할 거예요「봄봄봄-로이킴」 |

| ****lolly 로이킴도 93년생 |

| ****usicCore: #쇼음악중심 오늘의 출연자 태티서, 방탄소년단, B.A.P, 이홍기, 나인뮤지스, 넬, 업텐션, 허각, 로이킴, 노을, M.A.P 6, myB, 라붐, 스누퍼, 박시환, 워너비, 이예준, 케이머치, 루커스, 페노메… |

| 로이킴 북두칠성 노래 너무 좋다... |

| ****meon_sw: 로멍뭉 #로이킴 #roykim #싼쵸 #멍멍 |

| ****love 오늘 #슈가맨 너무 재밌었어요! 혹시 슈가송 앨범자켓은 이제 안하시는 건가여...홈페이지도 들어가 봤는데 로이킴분이랑 허각분 이후는 없더라구요...2016년부터는 안하시나요오오....☞☜ |
![[디페/E10] 나인
@RUM_IV RUM_I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022880667971584/NbbalU-v_normal.jpg)
| 로이킴의 반댓말은 로이끔!!!! |

| ****sllipjy0804 로이킴노래는 다조은거가타요허각 그날을내등뒤로도 최고에요 |

| ****sllipjy0804 로이킴 홈이랑 북두칠성이요완전위로되고 노래완전조아요 ♥ |

| ****e_hal 이때 슈슼끝나고 얼마안되서 정준영로이킴의 친친...거기서 헬로ㅂㄴㅅ 앨리스랑 같이..문제 못맞추면 노래부르기... |

| 2. 이번 응팔 88 에서도 꽤 많은 리메이크곡이 발표되었는데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 외에는 모두 원곡을 뛰어넘지 못한 느낌. 전작인 응사 94 역시 많은 리메이크곡들 중 원곡을 뛰어넘은 건 로이킴의 '서울 이곳은' 뿐이라고 생각 |

| 로이킴 정준영의 친한 친구
MR 라이브 with 권순관&오지은 |

| 웃으며 마중을 나가는 게
너에게 해줄 수 있는
나의 유일한 선물이었지♡
#로이킴 #HOME |

| 미친 로이킴 연말콘이 한 달 전이었네 대박 |

| ****eaass 더쇼에 하이라이트영상하눈데 로이킴담애 청춘을노래하는 방탄소년단 언급해써으엉 이게뭔데설레 |

| 와좀전까지 화질진짜구렷는데 로이킴나오니께 화질이마 그냥 초고화질로되네 우리애들도 초고화질로><싸당합니다♡ |

| 로이킴담에 청춘을노래하는 방탄소년단 언급해떠아뭔대설레냐고 |

| 비스트 로이킴 박서준 남도일 토마 셋쇼마루 빠수니 입니다 |

| ****huchuXD 마자요 뭔가 이어지는 게 있는데 언니진짜 다양 .. 하다고해야되나 .. 그럼.. 저도 박서준 로이킴 둘다 쌍커풀도 없고 뭔가 느낌이 비슷한데 .. 신기하네옴 ㅁ ...... |

| 오잉 글랜스 스타어택?! 그거 로이킴님 나왔던거 아니여! |

| 로이킴 치인다 |

| 처음으로 난 돌아가야겠어 힘든 건 모두가 다를 게 없지만 나에게 필요한 것은 휴식뿐이야 약한 모습 보여서 미안해 // 서울 이곳은-로이킴 |

| 22 Love Love Love - 로이킴 |

| 20 영원한 건 없지만 - 로이킴 |

| 로이킴 사진 보다가 생각난건데 막상 롸이킴이...배릐하구 사귀자구 허면,, 뭔가 넘 부담스러울 것 같다 좋아하는거랑 팬질은 1819944958942912m 차이가 있는것,,, |

| <130506 친친 로이킴> 진짜 말씀드리고 싶었던게 처음 예능나갔었을때 긴장도하고 많이 떨렸는데 민호가 너무 잘챙겨주셔서 진짜 감동받았어요.저한테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빈말이 아니라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

| ****oysuni: 로이킴 화보 계속 찍어주면 좋아요 ^^... |

| 로이킴 화보 계속 찍어주면 좋아요 ^^... |

| 나혼자산다' 전현무, 로이킴과 일일데이트..음치탈출 |

| ****149 웅...로이킴앨범 저번에 나그거당첨된거시디한번도못들어본 새거 다 찢어서씨디까지다꾸겨서버려써.. |

| 로이킴 이제 공휴일도 끝났다... 학교 가세요... 난 방학인데... 낄낑 |

| 뭐였눈지는 기억 안 나는데 암튼 관객 반응이 죵말 재미이쓰신 로이킴 |

| ****angwooKim 몇 번을 겪어봐도 헤어짐에 익숙해질 수 없나 봐여 나는 이렇게 로이킴을 그리워하고 보고싶어 할 줄 몰랐다는😣 진짜 보고싶네여😭 |

| ****eee_bbc 로이킴도 큰편 아닝데.... |

| 일요일 밤공날
언니한테 지괴 사진들 보여줬었는데 자꾸만
로이킴이 작아지고 나이먹은 모습 이잖아!!!!!
라고해서 충격먹었다. 대체 어디가.. .. |

| ****143 웅...다행히...저번에도 로이킴앨범다찢어버렷다 완전새거 당첨된건데 한번도 시디못듣고 |

| ****dgus01 엄마...저번에 로이킴앨범 당첨된거 새거그거도 다찢어버렷다..스케쥴적혀잇엇던 캘린더도.. |

| ****champion1: 쇼챔백스테이지 12/12 토 밤 11시 컴백 로이킴 라붐의 무대 뒷이야기, 그리고 어마어마한 분량을 확보한 방탄소년단의 정줄놓은 녹화 뒷이야기까지! 내일 만나요✌ |

| 잘땐 로이킴 정규 3집 듣는거만큼 꿀인게없다 전체적인 무드가 가을,겨을 새벽에 듣기에 딱좋아 전체적으로 잔잔하고 .. 그중에서도 떠나지마라 , 사랑하고싶다 이두노래는 진짜 좋아요 백만개 달고파 |

| ****fgo12 1. 로이킴-home 예전에 한번치여서 지금까지 자주 듣는곡 |

| 로이킴 의문의 1승 |

| 로이킴 핵잘생겼다... |

| ****_xo 에피톤프로젝트-나는그사람이아프다
MOT-날개
이예준-넌 나의 20대였어
정키-홀로
김동률-Replay
종현-산하엽
참깨와 솜사탕-서로의새벽
권영찬-안녕,우주
한기란-없구나
권진아-그대만 보여요
로이킴-나도사랑하고싶다
많네요.. |

| 멜론 뭐야 갑자기 로이킴 노래가 지붕킥이여ㅣ;;;;;; |

| ****nyu 이오빠 심지어 별명이 전주 로이킴이옄 하지만 그의 과는 간호.,, 여초라서 그런지 여자들이랑 대화하는게 능수능란함 |

| ****oysuni: 로이킴 머 하구 있어요...? 잘 시간인가... 보고 싶어요... |

| 로이킴 머 하구 있어요...? 잘 시간인가... 보고 싶어요... |

| ****theynew: 로이킴 파도 들으면 그냥 심장이 먼가 내려앉는 느낌 |

| 로이킴 파도 들으면 그냥 심장이 먼가 내려앉는 느낌 |

| ****ight_S2 로이킴 |

|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서울 이곳은 - 로이킴" 추천합니다! ****QSH ****QGO ****hunder ****MIR |

| Big baby driver-Spring I love you best
이거 맞나..
스윗소로우-별 일 아니에요,첫 데이트
어쿠스틱콜라보-묘해,너와
투빅-요즘 바쁜가봐
로이킴-love love love
윤하-비밀번호 486,혜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