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04__YJ2 마자 솔찍히 동상이몽나오소 연예인병 많이 생겼지..부작용이야 |

| jyleejudy 동상이몽 한시간도 안채워줌 |

| PYOBeBe 표베베님! 동상이몽 영상 잘 받았습니다! 감사하고 잘 보겠습니다!🐝🐝 |
![휴지더쿠피꾸[마빡쿠쿠]
@jyleejudy jyleejud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387819258109952/72p6sVaK_normal.jpg)
| xihu3780 그니깐 동상이몽보고왔더니이게머람 |

| 동상이몽 오늘꺼 받았다 |

| 오랜만에 진지하게 동상이몽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성호... |

| gojk88: 12년 대선평가위원장 하면서 문재인에게 차마 입에 못담을 저주를 퍼붓더니 . 이제 가출해서 저러고 있다. 세명 시선이 서로 다름~~동상이몽! |

| 지호오빠 동상이몽 사진보고 심신의 안정을 |

| 동상이몽은 보지도 못했고 일본컴백은뭐야진짜 |
![[YOU] 유진
@ujin9467 ujin946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70527656296448/kOxErGXA_normal.jpg)
| 동상이몽....안보는데 |

| 동상이몽놓쳐써 저번주에그렇게욕하면서기다렸는데 |

| 1004__YJ2 동상이몽 뭐에 나온거야? |

| We_Live_For____ 저는 택시 10번 타면 10번 한 마디도 안 걸던데요 아까 동상이몽에서도 나온 택시기사 엄청 짜증났어요. |

| 오늘 동상이몽나왔..? |

| 1230___TH 오늘어제ㅌ응팔못본고보고동상이몽보고무한도전버거와써긍데오늘꺼응팔못바써 T^T |

| jhjqmdl 나저때동상이몽보고있었는데 |

| blockbhyo 읔..오빸..나아직 지호오빠 동상이몽본것도 심장이 나대고있는데..앜..오빠..세젤존멋..수니듀금..잠깐 부산이 어디더라 오늘밤은 그쪽을 보면서 절을해야지🙇 아 그리구 입술 자꾸 뜯지마여 아프잖아요 니베아 피치?그거써봐여! 조흠! |

| vkekekfr: 에그시해리 동상이몽 |

| 진짜 난 오늘 동상이몽 보고 시껍했다 ..... 정말.... 그남자아이 멘탈이 대단.... 남자들에게 그것도 아랍인에게 ... 그..하아..참.나라도 호주가기싫겠더라 정말 엄마에게울면서호주 가기싫다고 할때 내가 눈물이 |

| 동상이몽 보다 암걸리는 줄 알았다. 그런 류의 프로그램 딱 질색이다. 의식 아래로 밀어냈던 고나리질 스킬이 단박에 100레벨 업함. 좋지 않아. |

| 오늘자 동상이몽 지호컷 구해요 |

| 그래서 오늘 슬기 동상이몽에서 많이 나왔나요? 슬기 cut따로 편집할만한가요?? 해도 될정도에요? |

| ETOILEVIXX 동상이몽이얄 |

| 동상이몽의 리틀맘 부부. 참 심성이 곱구나. 심지도 굳고. 경외와 경이의 한 장면! |

| 으응ㄱ그윽ㄱ아 근데 스팸 넘 맛있아 동상이몽 컷이나 봐야겟당 |

| Cueunsungtie02 나는 동상이몽 돌려보고있엉~ |

| 헐 머야 동상이몽 |

| Quanninomarley 동상이몽 보다가 너무 놀래서 일어났어요 우아 진짜 예고몇초에 심쿵사 담주 기대합니담 😇 |

| jihoongyeonaa 나 동상이몽 못봐서 짱우울해 |

| 동상이몽 보다가 엄마가 저 노란옷 입은애 누구야? 너무 귀엽다!!!! 이래서 연예인이지 근데 쟤 진짜 귀엽지 안무섭게생겼어? 이러니까 뭐가 무서워 귀엽게 생겼는데 그리고 내가 아까먼저 귀엽다고 말했잖아 이래서 넘 당황😰... |

| zicobigco 동상이몽보다가와서 무슨소리인지 하나두 모르게써 |

| 난 미성년자니까 취할 수 ㅓㅂㅅ으므로 많이 먹고 체하겠다....... 존ㄴ나 짜증낭.... 동상이몽 오빠가 말 너무 예쁘게 해수 짖짜 마음 따뜻하구 좋고 막 자란스럽고 했는데 지금은.. 저기압이야.. 뭘 좀 먹어야겠어... |

| 아빠랑 동상이몽 봤는데 아빠가 지호오빠
똑똑하대..🙆🙆 말 잘 한다고 그래써 |

| __1AubadE 난 동상이몽? 리틀맘 그거 하길래 봤어 아가 귀엽더라고 난 학원 다녀오고 한숨 자니까 그냥 금방 갔어 기댈 사람도 없고 놀 사람도 기다리는 사람도 없는 그냥 그런 하루야 난 항상 반복되는 할 |

| 동상이몽 뭔내용이ㅣ니ㅑ.... |

| 12star24 원래 안봐서 뭔내용인지도 몰랴...동상이몽도 보고싶은데 내가 지금 티비가 있는방으로 갈 힘이없다... |

| 아모야.....동상이몽놓쳤다 |

| liyhee95 아니무슨 가출신고를 동상이몽에함 |

| 몰겠다 동상이몽은 어차피 못봐서 응팔보다가 정환이 고백보고 .. 헐 이러고 있다가 일본콘서트에서 뭐했다고? 뭘한다고? 소식듣고 발암 |

| delphine_0903 22... 난 동상이몽에서 죠오빠만 열심히 감상함 |

| 동상이몽 뭥미...내용이 그나마 앵간빤스했다 |

| 동상이몽 봐버렸다으아ㅏ 마감이나해야지 |

| HJ_D__ 샤언니 동상이몽? |

| 아 맞아 동상이몽.... 지코..못봤어... 응팔봤어.... 젠장... |

| all4b2uty 저 동상이몽보다왔는데............................이렇게 끝나면 슬퍼요.....퓨 |

| 아 오늘꺼 스포듣고 맘단단히먹고 볼껄
동상이몽볼껄 |

| all4b2uty 동상이몽에 정신이 팔려서...후.... |

| 응팔보지말고 동상이몽이나 볼껄그랬나보다 내새끼 말잘하는것좀봐 |

| nihun_0408 BH_lay_ 동상이몽보다가또느꼈는데엓오가내가덕질하는가수인게넘자랑스러움....ㄹ...흑 |

| 엥 나만 동상이몽봣나?-? |

| 페북에서 신나게 택정팔 떠들지만 동상이몽 때문에 뭔소린지 이해가 안된다 역시 덕질은 마이웨이 ....^. ... |

| 오늘 동상이몽 유샤는 겁나 예쁜데 주제는 좀 무거웠던.. 사실 아직까지도 어린 부부는 사회적 인정을 못받는게 현실이니까 |

| 개눈트임 했다는 분이 다음주 동상이몽에 나오네. 미친사람 나와. |

| 동상이몽ㅂ웃찾사엑소언급캐많넼 |

| 동상이몽.. |

| 동상이몽 마지막에 들키는거 완전웃김ㄲ기 |

| 와..동상이몽 뭐임...?
19살리틀맘 ...쩐다... 17에애기낳았대... |

| 동상이몽에 어린 엄마 나왔는데 대세돌 엑소 아냐고 물어봤다 근데 뽀로로는 안다고...ㅅ |

| 동상이몽에섴ㅌㅌㅌㅌㅌㅌㅌ |

| 동상이몽..종현오빠 나가도 조언 잘 해줄 것 같은데 종현오빠 멘탈도 쩔자나 |

| 앗 동상이몽에서 엑소 언급!! |

| 아휴동상이몽이그르치 |
![[멘틧확인] 해드폰안
@LoblockBvE LoblockBv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24588252467200/kQ38zgXk_normal.jpg)
| 죠옵바가 동상이몽에서 요리 말씀하시니 또 셰프락비가 생각나고..... ? |

| 동상이몽 리틀맘보는데 나도모르게눈물남 조내불싸유 |

| 동상이몽 지코 ZICO |

| 동상이몽이 저런프로였구나..
오늘 처음봄 |

| 동상이몽보는데 속터진다
애기가 제일 불쌍해 |

| all4b2uty 힝 오늘도 전 동상이몽 본다고 멘파를 ㄴ...놓...쳤...어......요... 8ㅁ8 |

| 동상이몽 뭐야 .. 리틀맘 ?! |

| 동상이몽에 19살 애엄마 나오는데...그러면 딱 내나이때......>< |

| 아 동상이몽 레벨나오는거봐야지 |

| 동상이몽보다가 또 우리나라 어른들이 행하는 오지랍에 또 짜증이... 왜들 그렇게 좀 다르게 살면 참견하고 가르치려고 할까. |

| ZYORORO 나도 동상이몽 잘볼수 있는데!!!!!!!!!!!!!!!!!!아......오빠.............. ..... |

| 드디어 동상이몽을 안 챙겨봐도 된다 본인 정체성이 제대로 확립되고 뿌리박힌 자의 조언이 얼마나 귀중한지 알았으면 좋겠음. 지코 녹화하느라 고생많아써 |

| 동상이몽 미치겠다 |

| 동상이몽에 윤상님 아이민응가니틐 |

| 동상이몽 애기엄마 나랑동갑..... |

| 동상이몽 리틀맘 너무 안쓰럽다 |

| 동상이몽 택시기사 오지랖에 무례함 쩌네 진짜. 개저씨의 전형이다. |

| 하 어른들 진짜 저런말 안해쓰면 좋겠다 ㅈㅂ 이번 동상이몽 개암 |

| 아 동상이몽.. |

| BBHW00 몰라 나는......동상이몽만 보고있어가지고 탐라 못꼈오,, |

| 지난 동상이몽엔 이수민양이나왔엏지 |

| judy0SH0 나도 동상이몽은 많이못봄ㅌ |

| 동상이몽 리틀맘 나오는데 사고치셨어요? 이러는두 너무 무례하나 |

| 동상이몽에 옴ㅁ걸 유아언니 조녜 |

| 존 동상이몽보고 기분좋게 왔구만 뭐요? |

| 동상이몽에 유아 나온대요 socooree |

| 아 미친 동상이몽 택시아저씨.... 좀... |

| 아오 저 동상이몽 택시기사 진짜 개화난다 |

| 지금 동상이몽 보는데 리틀맘...리틀맘한테 하는 질문들이 참...뭔 상관인지 |

| 근데 동상이몽 ....... 한국이냐 호주냐 노래냐 아니냐 보단 더 중요한걸 간과하고 지나가버리네.... 편집이잘못된건지 몰라도 또래간 성폭력은 진짜 심각한건데 가볍게 여기네... |

| 동상이몽보는데 참웃김...... |

| BBasuni_2 마자...동상이몽보느라 응팔이 뭔내용인지 잘 모르겠지만 택인 남편안돼!!!!! ? |

| 나 지금 동상이몽 켰는데 왜 지호오빠 인나와? |

| 괜찮아 그냥 성덕 인생은 포기하자 정민아 그냥 동상이몽이나 열심히 봐 정민. 응팔 생각이나 해. |

| 님들.............동상이몽 어땠어여............... |

| 동상이몽 지코컷 어디서 봐야됨니까?????????? |

| jonma_long_leg 난 동상이몽봐야지 8 |
![[꿀꿀] 위 하 칭 은
@ggulggulbbc02 ggulggulbbc0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17197347864576/qUY9xNXd_normal.jpg)
| 우린 뭐때문이 3주간 동상이몽을 본방사수함요? |

| 동상이몽 애기가 애기를 낳았네 |

| blockbzp ㅌ나다ㅏ..! 나 동상이몽 죠오빠땜에 봤는데 분량 조금 밖에없어... |

| chu_yeona 보고싶다동상이몽..재방을.. |

| 동상이몽 보는데 너무 괴롭다 정말.. 우리 가족은 스스로를 학대하길 좋아하나봐 |

| 여러분 동상이몽에 유아나와요!! |
![[긴온/버5]✿σωσ)✨BAN✨
@Ki189cm77kg Ki189cm77k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593677238894592/LiRjRJYD_normal.jpg)
| 동상이몽 호주에서 가출한 애 불쌍하다... 엄마는 애 호주 데려가려는 마음으로 왔는데 애는 호주가 지옥이라 하고.. |

| 오늘 동상이몽에 지코 나오는 거 국제가출 한 20분 나왔나 |

| 동상이몽은 내일 봐야겠네 |

| 아 동상이몽 빨리 기차와라 지호 저 말실력 함더보고싶다고 |

| 샹 욕하지 않으니라 다짐했는데 왜때문에 동상이몽에서 지호오빠 보고와서 기분 쵝ㄱ오인 나를 왜 이따구로 만드냐 세시 망하세요 |

| 유아가 동상이몽에 나오네 |

| 동상이몽에서 우죠나 볼걸 |

| 동상이몽 보고계세여????? 시아 잡힐 때 마다 수명 5분씩 줄어드는 기분 |

| 동상이몽보삼요 |

| 동상이몽에 유아 나와여?.... 나만 잘못본거 아니쟈 |

| 동상이몽에 유아????왠열?? |

| 동상이몽에 유아나왔네 유아보싶쇼여러분 |

| blockb_bbc_hs 지호오빠나오냐 동상이몽??? |

| 그래서 오늘 동상이몽엔 우로빠 나오나여 |

| BTOB_LODY 난 동상이몽봐...이세용 나온다길래.. |

| 동상이몽을 보는데 19살의 17개월의 아기 엄마가 나왔다
그것만으로 성교육과 피임과 리틀맘에대한 복지에 대해 생각하게되었다 |

| 동상이몽 넘 충격적,, |

| 동상이몽 1화에 나온사람 우리학교 다니는데 지호오빠가 다 챙겨봤다니.....우리 동네도 나왔난데 죠켓 내가 나갔어야 했어 |

| 다들 동상이몽계속보네.... 유느님의 옷이 달라진걸확인하자마자 끈1인 |

| ZICO92 동상이몽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넘나좋은것 |

| 아니그래서 동상이몽 지호오빠 이제 안나옵니까...?끝났습니까...? |

| 지금 동상이몽 좀 충격이다... |

| 여러분 동상이몽에 유샤 나와여 |

| Hz_817 동상이몽은 너무 부모님 의견으로 몰아가서 불편해요.. |

| 다들 응팔보냐 난 동상이몽보는데 |

| 이번 동상이몽 클라뚜.... |

| 응팔때매 동상이몽못보고있다 |

| 죠오빠 동상이몽 2편나온거? |

| ZICO92 오빠동상이몽 잘봐써요!!오빠 말진짜 완전잘했어요♥ 한번더 반한듯..😍 |

| 아니 동상이몽은 부모와 자식 간의 갈등 푸는곳 아니었어?
왜 부부가 나와
미자 부부라 그런가 |

| 나만 동상이몽 보는 거 같다,,,,,,,, |

| yun25741 그러겡....나는 동상이몽보구잇는뎁... |

| tatto_on_Z 동상이몽보고오니 지호시가 지났네여 투표결과대로 셋다 열심히 진행해보겠슴미다 참여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려요 🙏🏻 |

| 동상이몽꺼져~~~~~~~ |

| 나를돌아봐도끝났고 동상이몽도끝났으니 다음주수요일 라스를보세요!!!!! |

| 흥 계속 탐라가 응팔 앓듯 나도 동상이몽 앓을거다 |

| PGforYooA 동상이몽보시지....근데누구랑하세요!? |

| 동상이몽 오늘 좀 많이 충격적이군 ㅌ |

| 응팔 않보는 나는 열심히 동상이몽을 봤다 |

| 동상이몽 나와!! |

| 동상이몽 용서해드림^^ |

| 어머 미자가 결혼한다는것도 좀 그런데 동상이몽 나오는것도 좀 |

| 영화보다가 동상이몽본거라 영화 중간이 뛱날아갔다..재밌었는데 무룩 |

| 동상이몽 유샤 지금 나옵니다.
티비 트세요 |

| 동상이몽 오모오모 신랑이래 오모오모 |

| 동상이몽새끼....끝ㅌ난거니... |

| 님들동상이몽보세여 샤느님나와요 |

| 동상이몽에 유아도 나오네 |

| all4b2uty
오빠 뭐해요? 저는 동상이몽 봐요 |

| 동상이몽 이번주는 2개 하네 |

| 동상이몽 꿀잼여 |

| 동상이몽두편하네 |

| 동상이몽 |

| 동상이몽에 우리아이가달라졌어요쌤나오는데 참...우리엄마들려주고싶어 |

| 동상이몽에 나오는 고등학생 넘 귀엽다
목소리도 좋고 |

| 탐라 조용히 해
안 그럼 나도 동상이몽 앓을거야 |

| all4b2uty 전 동상이몽 보는중!!! 오빠 보고싶어요 |

| 8243_ne01ru: 난 동상이몽싫어
아이들은 무조건 사춘기의 방황이며
무조건 부모님 말을 들어야된다
이거임
울부모님도 저프로 문제라고 했음
어른들도 잘못된생각하고있을수있는데 저건 기승전 부모승리라며; |

| 동상이몽 하는중인디...! |

| 아동상이몽보시는뷴들 지금 정팔이가 고백해써요 |

| xoxf0817: 동상이몽 암유발 쩐닼 애가 성폭행 당했는데 호주가 가고 싶겠냐 |

| 지호오빠 말 계속 듣고싶었는데...동상이몽은 맨날 게스트가 말하다가 패널들이 말걸어서 흐름끊기는듯 |

| 나만 집에서 동상이몽보고있는거 아니지 그치 |

| 난 동상이몽싫어
아이들은 무조건 사춘기의 방황이며
무조건 부모님 말을 들어야된다
이거임
울부모님도 저프로 문제라고 했음
어른들도 잘못된생각하고있을수있는데 저건 기승전 부모승리라며; |

| ZICO92 지금 동상이몽보는데 오빠넘나멋있져
나도 오빠랑 장래에대해 상담하구싶당 |

| 동상이몽 보는데 지코가 너무 좋ㄷㅏ ㅅㅏ랑스러ㅝ......😊.... 넘 좋아..... |

| 나만 동상이몽봐요...?흑 |

| melting_into_u 오늘 동상이몽 잼슴까? |

| 아 누가 나중에 동상이몽 풀버젼 올려주면 좋겠다
아
베이코리언즈 로 가야하나 아
트친들 능력 보여줘요 |
![[감기걸린] 듀빰
@dyubbam dyubba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7334347579392/pZhJ4Zy-_normal.jpg)
| 지금 동상이몽에 나오는 엄마 진짜 답답하다.........아 보다가 암걸릴꺼같다
왜 굳이 호주에서 안좋은 일 당한 애를 굳이 호주로 끌고가고싶은건지 노이해 |

| 동상이몽 틀었다ㅏ |

| 나도 동상이몽 보고싶다... 근데 다 응팔본다그랴서... 쭈글 가치 응팔보는중.. |

| 동상이몽에 우지호 나오는데 헤디는 저 머리를 원했던것 같아... |

| 동상이몽지금남자애
에펜씨로가게되는거아님?
헐안돼에펜씨가지말으렴...쓰레기소속사야!!!! |

| ..나만 동상이몽 보는구나 |

| 아나도 그 동상이몽보고싶다.... |

| ? 동상이몽에 한성호가 |

| 동상이몽 케팝스타 |

| 동상이몽 암유발 쩐닼 애가 성폭행 당했는데 호주가 가고 싶겠냐 |

| ZICO92 지금 동상이몽 보고 있는데 오빠 진짜 멋져요!!!! 진짜 다 맞는 말이네요!! |

| 동상이몽 이번에 나온 사람 뭐저리 잘생김 |

| 동상이몽 못 봐 쾅쾅 |

| liyhee95 이건 뉴스에 나와야되는거지 왜 동상이몽에 나와??어이 |

| 캬!! 동상이몽 보는데 지코 말잘해!! 멋져 멋져 |

| 동상이몽은 왜 하필 응팔 할때 해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못보니 아쉽네 지호나오는데 말이지 |

| 어 동상이몽에 내 페친나온다 |

| 동상이몽 뜬금없는 지코과사ㅌ개놀람 |

| 동상이몽 무슨냐용이냐면... 남자애가 호주로 이민갔다가 한국으로 가출을 한건데 걔가 호주살았을때 인종차별딩하고 그랬다가 아랍친구들이 먼저 손내밀어줘서 친하게 지냈는데 그 친구들이 집으로 초대해갖고 놀러갔는데 걔내가 그 남자애 눕혀서 옷벗기고 그랬다함 |

| SVT1719 2222 나만동상이몽보는거같음 |

| ㄹ 쩌러
동상이몽에서 남학생이
호주에서 학교다니면서 집단성폭행당할뻔했는데 부모는 여전히 호주로 데려가고싶나봐0 |

| 동상이몽보는데
지금 나오는 남자애 잘생긴거가툰데....뚀륵....'^'....나만 그런생각하나 그냥 한국에있었으면 인기많았을 각이구만 |

| 오ㅏ 동상이몽 충격.. |

| 와 동상이몽....와세상에 |

| 94_OSH_0412 ?? 맞다 동상이몽 봐야하는데 동상이몽은 또 왜? |

| 모댜 동상이몽은 또 뭐냐 |

| 동상이몽보는데 소름.......... |

| 헐.. 동상이몽 ... 헐... |

| 동상이몽 남자분 피부하얘다.... 입술도 빨갛고..... 좋겠다..... |

| 동상이몽보는데 와나쁜새끼들.........
.......... |

| 동상이몽 슬픈데 그와중에 현이 밝고 잘생겼다....!! |

| ZICO92 9 : 14 지호오빠시 💗
지금 동상이몽 보고있슴다! 죠원행쇼 |

| ZICO92 멋쟁이 지호오빠시💞 오빠! 지금은 콘서투 중이겠죠! 전 지금 오빠 나오는 동상이몽 보구이써요! 오빠 넘 멋져요 진짜 진짜 좋아해요 오빠! 지호은진 죠진행쇼 |

| ....?뭐지 동상이몽안봄 |

| jihoeunjin 동상이몽..?????? |

| 어이고 오늘 동상이몽 |

| 헐...지금 동상이몽 보는데 너무 충격적이다....... |

| 왜 다들 물음표???냐 동상이몽 안봐서몰라 |

| 왜..동상이몽왜... |

| 동상이몽 보는데 진짜 미친새끼들.. |

| 지금 동상이몽 뭐야...? 나 충격받았어... |

| 엇동상이몽...8ㅁ8....차자따 |

| Hayen_99 동상이몽봐주세유~~~ |

| iKON2015915 동상이몽 보는 중 |

| 동상이몽오빠존귀... |

| 아..... 동상이몽 봐야하는데~~ |

| 지금 동상이몽 나오는 남자애 찬이닮았어...약간 |

| 우엥 나는 동상이몽 컷봐야지.. .... |

| 응팔 보다가 아빠가 동상이몽 보고 싶으시대서 양보하고 방에 들어왓는데 탐라 난리구먼? ㅁ??? 뭐지??? |

| 짜증나.............ㅌㅐㄱ1 보자마자 진짜 머리끝까지 화 ㅁ뻗쳐서 동상이몽 틀음 ㅌㅌㅌ ㅌㅌㅌ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

| 동상이몽 보는데 현이가 계단서 자다가 밥먹자는 피디말에 네...에...하는데 안쓰러운데 귀여웠어...아가 밥은 먹고 다녀 |

| 아 나도 동상이몽 |

| 탐라가 응팔 아님 동상이몽 유샤 얘기 |

| 님들 동상이몽보세여..지호오빠가 귀여워요... |

| 동상이몽...오늘도 못본다... 아 근데 오늘 지호 나오는 거야 아니면 시아야...? 양쪽에서 다 오늘 나온다하니... 어쩌라는 건가요... |

| 나도..동상이몽..동상이몽..동.상.이.몽!!!아어ㅓㅓ |

| 지금 동상이몽 와중에 노래 짱 잘한다......목소리도 그렇고 노래할 때 코찡긋 거리는 것도 ㅅ 같아! |

| 동상이몽 보고 싶다 |

| 동상이몽도 보고싶은데 응쌍팔도 보고싶어.......... |

| 오늘 동상이몽에 지호잘나와여....? |

| deuxhwa 완전용 하지만 ㅈ금은 동상이몽보고 잇어용.. 노랑죠죠🐤🐣🐤 |

| 나도 동상이몽.. |

| 동상이몽봐야되는데...다 응팔보고있어....... |

| 동상이몽 시작했느ㅔ 동생놈이 나알ㄹ려줘서 좀 늦세봤네 |

| 동상이몽보눈ㄴ데,,,,,,어휴,,,,, |

| 엄마가 응팔 꼭꼭 챙겨보는데 하필 동상이몽이랑 시간 겹쳐서 맴찢..
엄마랑 서로 자기꺼보겠다고 싸우다갘 결국 내일 재방결제해서 보라고 해서 못본다 흐엉
본바유 |

| 동상이몽 미친 호주에서 한국으로 가출했데 도른거 아닌가 |

| ?오늘 동상이몽 유샤 나오는 거 맞...? |

| ZICO92 동상이몽 본방 사수하고 있다아😄 |

| 동상이몽 보니 지호도 지호지만 호주 다시가고싶다 |

| 동상이몽 슬기펀집본 나오면 바야지... |

| honey_Salgoo 동상이몽나와여???? |

| 에쎔은 꼭 저런걸 내보내려고 애를씀. 동상이몽 오프닝에서 아이돌 춤추는건 또 처음보네. 아무튼 소속사도 유별나고 소속연예인도 오버에 허세에 유난 제일 많고, 불협화음도 제일 많고. 참 다방면에서 눈에 거슬리는군. |

| ?모얌 동상이몽에 죠오빠
나와여? |
![[다이어트]지 호 햇 벌❤(공식3기
@bbc_gw0415 bbc_gw041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68843085058048/D3cGo9Jf_normal.jpg)
| 예아 동상이몽 |

| 동상이몽 죤귀야 ㅍ |

| 수민이 때문에 동상이몽 틀었는데 뭐야 왜 수민이가 안나와 |

| ZICO92_ZIA98 쟈님 저 동상이몽 못 부는데 쟈님 보면 실시간으로 누구 나오는지 알거같아여ㅑㄲㄲ |

| 오늘 동상이몽에 퀸수민 안나오냐 |

| 근데요 동상이몽 지코 컷 나올거강아여??? |

| 와 동상이몽 오빠 드뎌 나오네 |

| 드뎌 오늘 동상이몽에서 제대로? 지호를 보겠군 입흐당 |

| 힉 애기 동생이 밖에서 누나 동상이몽에 레두밸뱃 나와써여 한다,, |

| 미친 동상이몽에 지코나와 지코사랑해 |

| RORE22__ 동상이몽!!!!!!!!!! |

| 응팔보고시따 동상이몽보곺다 |

| 죠오빠나오는거 끝난줄..동상이몽.. |

| 동상이몽 한당 |

| 동상이몽 보자! |

| 동상이몽 봅시다. 오늘은 지대로; 나오겠죠;ㅅ; |

| 꺄핳 동상이몽 |

| 동상이몽.... |

| 동상이몽 sbs 맞남 |

| 십빠 동상이몽응ㅁ발무도 다 못봄 뒤져라 |

| ZICO92 동상이몽 보구 싶은데 리모컨 뺐겼당.. |

| kelly020204 동상이몽~!!!! 쩌렁쩌렁 |

| 팔볼가 동상이몽볼가 |

| 동상이몽 오늘 해ㅐ여?? |

| 동상이몽 이번주 맞음? 슬기나오는디 |

| 동상이몽함이다 |

| 엄마가카레끓이는데 먹기시로...나동상이몽보고싶아고.... |

| 동상이몽 볼 준비 |

| 동상이몽에 죠오빠 나오면 폭멘좀해조유 |

| 동상이몽!!!!뿌우우우우!!!! |

| 곧 동상이몽한다 오늘 죠오빠 기대기대♡ |

| 동상이몽에 죠오빠 나오면 폭멘좀 |

| 머리 아프다. 동상이몽.보거싳ㅍ다 |

| 동상이몽하면탐라시끌벅젇ㄹ해지겟지 |

| ㅈㅁ 동상이몽 ㄴ언제해? |

| 동상이몽기다리고있었는데 뉴스끝나서 아싸하겠다했는데 갑자기로또.... |

| 동상이몽 재방으로 봐야겟다..ㄸㄹㄹ.. |

| 동상이몽 까먹을뻔해따.... 간식챙기고 당장 티비앞으로ㄱㄱ |

| 헐 동상이몽 까먹을뻔 시뷰... |

| chu_yeona 동상이몽 준비
난 응팔 열시청중
택이 아무리봐도 울궈니랑 비슷해 |

| zhhd_hoi 나두 따끈 사실 동상이몽 늦을까봐 틀어놓고 누워있어 근데 뉴스하네.... |

| deuxhwa 넵 아후 과자 먹으면서 동상이몽 봐야지;ㅅ; |

| 동상이몽 언제하는지 알려주....ㅓ....8시 45분 맞나 |

| hoon_mong: ZICO92_ZIA98 ♡ ZICO92
지아시💕 오늘 사진 많이 올라와서 행복해요♡ 공연잘하구와요!! 미모폭발중인 죠오빠..😍 덕통사고
곧 동상이몽하는데 챙겨볼거에요😶!!
조지아짱짱 |

| ZICO92_ZIA98 ♡ ZICO92
지아시💕 오늘 사진 많이 올라와서 행복해요♡ 공연잘하구와요!! 미모폭발중인 죠오빠..😍 덕통사고
곧 동상이몽하는데 챙겨볼거에요😶!!
조지아짱짱 |

| 아 ㅆ발 지금 동상이몽에 힙합하는애 나온거 보고있는데 한성ㅗ나와 |

| 동상이몽이 오늘 8시... 45분인가 맞나요? 그리고 난 분명 이 질문을 저번 주와 저저번 주에도 한 것 같다 |

| milkyway_0122 그치!!동상이몽 보자 |

| mimflower0501 ...ㅅ 동상이몽재미없져 |

| JIN___0122 응팔 말구!동상이몽봐~~~~~~~!!!!! |

| milkyway_0122 안돼!!!동상이몽봐!!! |

| 동상이몽 볼 준비하죵~~ |

| 동상이몽을 포기하고 응팔봐야지ㅈ |

| 좀이따 목욕가서 오늘 동상이몽 못보겧다... |

| MiMiJaeHee512 동상이몽보자 좀읶다 |

| 동상이몽 래퍼소녀 너무 귀엽다. 귀여운데 왜 살빼려고 그러냐. 저렇게 랩 좋아하고 열심히 하는데 안타깝다. |

| jihoeunjin 아 동상이몽 오늘이옄ㅅ네 씌빨 몰라 시간남으면너하ㅐ |

| UKWON_MINHEE 동상이몽 |

| 아...동상이몽에시아느님나오는구나... |

| 한 시간 알차게 ? 공부하고 동상이몽 봐야지 |

| 동상이몽 래퍼 너무 귀엽고 잘하는데. 랩은 잘 모르지만 목소리도 윤미래같기도 하고. |

| 동상이몽보기귀찮다..영상올라오면 볼까 |

| 아 마자 동상이몽 |

| 이분 동상이몽 나가심???어디까지 하실련지.. |

| 동상이몽 언제하지 |

| 유재석 YuJaeSeok 한 지붕 아래, 두 마음 속 이야기를 시원하게 풀어보자! 전 세대 공감 프로젝트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잠시 후 오후 8시 45분 SBS에서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D |

| 잠만 오늘 동상이몽해여....?몇시에 하죠........? 밖인데 지금 |

| 학원끝나구 아리땀갔다가 베라갔다가 집가서 동상이몽봐야짓!!룰루 |

| 동상이몽 응팔 중에 뭐보지 |

| 응팔말고.........동상이몽 보고싳ㅂ다.......... |

| 아 나도 동상이몽 보고싶다................... |

| 동상이몽에 나오면 말좀해주세여 |

| 아 진짜 깜짝 놀랐다 진짜 동상이몽 보다가 내 이름 나와서 겁나 놀랐다 휴...;; |

| 동상이몽 8시 45분인가? |

| taeil_tell_me_: 여러분 동상이몽은 아이돌 병풍 만들기로 유명합니다^^... 저번에 엠 ㅂ ㅓ 나왔을때 진짜 한 4초인가 6초 봄... |

| BigHitEnt: 방송 오늘 12/12 PM8:45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랩몬스터 가 출연합니다. |

| 이런걸보고 동상이몽이라고 한다지
frozen elsa anna frozenelsa
frozenanna elsafrozen annafrozen
elsanna olaf kristoff … |

| 엌 무도에서 동상이몽 라인업 화성인 바이러스 조합이라니 |

| 무한도전에서 갑자기 동상이몽!!!!!!이래서 생각났닼 오늘은 기대해보게쓰요 |

| kyungbo07 하하하하하핳 정말 짜증^!^ 진짜 동상이몽 발암ㅆ |

| kyungbo07 동상이몽 이번에도 안하면 안괜찮아가 아니라 정말매우 안괜찮아가 될것같아...ㅂㄷㅂㄷ |

| mimflower0501 야...동상이몽 안 보냐샤느가 패널인디? |
![[홍갱] 죠쁨
@ziyoung_13 ziyoung_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057703399272448/dEz-9fpy_normal.jpg)
| ziyoung_13 3. 동상이몽 개싫다 |
![[홍갱] 죠쁨
@ziyoung_13 ziyoung_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057703399272448/dEz-9fpy_normal.jpg)
| slush_snow 부들부들...동상이몽새끼.. |
![[홍갱] 죠쁨
@ziyoung_13 ziyoung_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057703399272448/dEz-9fpy_normal.jpg)
| slush_snow 나는 동상이몽제작진이랑 현피뜰거야 ???? |

| 허맞다 동상이몽 |

| slush_snow 헝ㅁㅏ따 오늘 동상이몽 |
![휴지더쿠피꾸[마빡쿠쿠]
@jyleejudy jyleejud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387819258109952/72p6sVaK_normal.jpg)
| 오늘동상이몽에 지호오빠나오는거맞져?? |

| 오늘동상이몽인지알구 집가구이썼는데........아닌가벼..... |

| _gomi_matsu 둘다 넘나 행복해 보이는뎈동상이몽의 느낌 |

| 아 동상이몽에 화장 문제로 어떤 모녀가 나온 적 있는데 여자애가 엄마한테 그렇게 자기 화장품 버리고 그러면 오히려 아무거나 빌려쓰고 하다가 피부 다 망친다 화장하고 가는건 매너다 이렇게 말하는 게 맘에 안들었음... |

| 동상이몽 나오는구나난 너무 뒤늦게 알았구나 |

| 그래서 동상이몽 언제해 .....?? |

| 0621_638 그거안보ㅑ..☆ 나 부탁해요 엄마보고 동상이몽ㄱㄱ |

| 동상이몽 슬기 보정...... |

| kunwon1204 MiMi5630 동상이몽이니 얼마 안가 깨질듯하네요. |

| 쁘띠는 동상이몽 또나오네 ; 고정 게스트 수준 |

| ?????홍영기동상이몽 나옴?!??? |

| ZICO92
평일에 지나쳤던 네사진 폭풍저장 하기 🐵👇🏻👇🏻
어디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해보까나~✊🏻😊
그리고 드디어 오늘 동상이몽하나봐..
2주간 지코로 시청률 셔틀시킴 혼내죠
분량보고 용서할지말지 생각해봐야게따 😤 |

| 오늘 동상이몽 봐야지 |

| ROUGH_VER: 지코
KBS2 나를 돌아봐
SBS 동상이몽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What's Next? |

| BTS_twt 잘다녀와요😊😊나는 남준이오빠나오는 동상이몽보고있지~수영다녀왔더니 몸이 피곤해...잠이온닿 잘다녀오고 다치지말고 몸조심히다녀와요 태형이오빠는 속눈썹이 참 이쁜거같아 속눈썹만 이쁘겠어??다이쁘네 다😆😊😀 |

| 동상이몽 볼 생각에 맛이 갔구나^^^!^!^!!!^!! |
![[용맹한 반동결 은까치] 겨울
@dlxoghyy dlxoghy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85036349018112/Rl1gjmhG_normal.jpg)
| 동상이몽 보고있어오! 채널E에서...!! |

| blockb_official: 지코 가 패널로 출연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오늘 밤 8시 4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

| 크리스마스 이후로 집에있던적이 없네
지허 꿈꾸면서 쭈우우욱 잘거야
동상이몽 하기전엔 일어나겟지 ...... |

| tn__0112 뼈 빠지게 알바해서 백팔십 주고 갈 바에 내가 너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나 안녕하세요에 제보해서 경수 볼 수 있게 해주는 게 더 빠르겠지 'ㅁ' ,,, ? |

| Gb_Bomb: Gb_Bomb 서장훈은 “지코는 훌륭한 생각과 의식을 갖고 있는 것 같다”며 지코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개념돌 지코의 따뜻한 조언은 오는 9일 토요일 밤 8시 45분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12년 대선평가위원장 하면서 문재인에게 차마 입에 못담을 저주를 퍼붓더니 . 이제 가출해서 저러고 있다. 세명 시선이 서로 다름~~동상이몽! |

| ZICO92 오빠 나를돌아봐에서 오빠보구 음원 깡패라구 하는거 보고 기분좋았습니당 헤헷 내일 동상이몽도 잘볼게용 |

| 동상이몽나온사람봄ㄱ와..... |

| dbalsl15: 오늘 8일 9시 30분 나를 돌아봐 지코
내일 9일 8시 40분 동상이몽 지코
다음주 화요일 12일 라디오스타 지코
날짜 시간 불분명~~~지코 마니 나와서 조타 |

| luvfx_weets 왜요 왜 동상이몽 매우 보고싶지만 서울 올라와서 못보는 상황 답답.....티비가 업써 눈_눈 |

| 아낼응팔보다 동상이몽볼껀데 중간에끊기면어카지 우울 |

| 동상이몽 하길래 보는데 왜저러냐 |

| g_cubb 내일..동상이몽은...많이나올까????... |

| 왜 꼭 재밌을대 동상이몽도 죠오빠가 나올까 고민된다.. 저번에 좀 많이보여주지 스븟 병시나 |

| 아 동상이몽 아 아 |

| 헐맞나 동상이몽 |

| 나는 동상이몽 보고 암 걸리기 싫으니 응할을 보겠다 |

| oh_my_Dorothy 진짜 따로.살고싶을정도... 동상이몽감임 나랑엄마사인.. |

| adam_xo9 빨리커서서울올라가서따로사들가해야지동상이몽도보면서도공감되서겁나마니울었는데..난 벌써 늑대와미녀랑럽라포스터는갈기갈기찢겻어..엄마오기전에쓰레기통에서꺼내서숨겨두는중.. |

| CAP 레드벨벳 슬기 동상이몽 레드벨벳 슬기 Seulgi
차차 링크 따올게요 , 따와도 원래가 화질구지라서 화질이 좋을지는 진짜 모르겠네요 엉엉 8ㅅ8 색감도 힘들게 빼내고 보정 한숨 😰 |

| 방금 동상이몽 여중딩 판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