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

| 응팔 마지막에 그아픔까지사랑한거야 듣자마자 준수오빠생각났다 보러가야지 준수오빠가 부른거 그걸로 화나는 마음 잔정좀 해야겠다 |

| 아닌가 그아픔까지사랑한거야 같은뎅 |

| yr141017: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 |

|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조정현 |

|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

|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

| 아 미친...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

| 외로움에 가슴 아파도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

| 응팔보다 생각난건데 석민이나 승관이가 그아픔까지사랑한거야 불러줬으면 좋겠다 노래 가사도 그렇고 엄청 좋은데... |

|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노래좋다..! |

|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핵명곡이지 |

| langyarom nolrawa 맞아요금릉생불 소경예 생파 충격으로 분리된 북흑 어나더 인격 하나쯤생겨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예진이는 금방 알아차리겠지만...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80년대감성 |

| 25Dsona 넼 제가 아이즈 조아해서 이틀에 한번은 들어가서 보는데 마치 소나님이 영업하셨던 그 물건이 이렇게 있질 않겠어요? 예왕의 올가미에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얔 저건 정주행하지 않고선 나올수 없는 통찰력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