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ssong
reply_tvN 가수 변진섭님의 그대내게다시 틀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catdoong
실검 기념 끌올....변진섭 그대내게다시 !!
holic__ss
그대내게다시였나
icas1223
그대내게다시
xiahrang
그대내게다시 너무 좋다
noroo_91
브금으로 그대내게다시 나오는거 너무좋아
_pink0818
은지가 부르능 그대내게다시 듣고싶고요..
Gochan814
아 갑자기 그대내게다시 오빠버전 듣고싶다눙..
nhyui000
그대내게다시 캬
bandit_0423
오 그대내게다시
biba0423
그대내게다시 나온다
may20th1993
와 그대내게다시 노래 좋다
0621_0620
지금 응팔에서 그대내게다시 나오는거 맞...징?
bretjang21
그대내게다시는 변진섭이지!!!

jiye2222
아미친 그대내게다시....르르허허허허허헣
For_Gongchan_
jh_hare0320 난 그대내게다시..
catdoong
그대내게다시...엄청 높은 노래였구나
yapa_wmline
아 진짜 솔직히 나는 잊계도 좋고 그앞초도 좋고 누이도 좋고 진짜 애들이 불명에서 한 거 좋은데 그대내게다시가 제일 좋음... 으ㅏ으ㅏ어아ㅓ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