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상근무 이미연 얘기 아니고 김주혁 얘기하자,, 작가가 내 정신건강을 위협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

| petcat74: 응팔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이미연이 엄마의 제사상 위에 콩나물과 돼지고기 반근을 올려 놓으며 "엄마, 죄송해요. 많이 늦었어요"라며 오열하자, 노을이와 보라가 덕선을 토닥여 주는 장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

| 남편과 응답하라 쭉 본방사수했는데 오늘이 마지막회인줄 알았던 남편,이렇게 애매하게 끝나는거야? 그러길래 오늘 안밝혀졌다고 하는지 알고 그렇게 계속 보게 하는거지. 라고 친절히 설명해줬는데 뜬금없이 "그럼 이미연은 누군데?"
뭐라고라고라고라? 왠열 |

| 에?왜 정환이 찌통임?나도 이승환 콘 때까지는 택인줄알고 상심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인터뷰할때 이미연이 저희 남편이 오늘은 지상직이라서요 라고 했지 않나? |

| pcykjdbbh 난어남류라고믿어왜냐하면 이미연씨?인가그분이남편이인터뷰하기싫어하는데이러면서 남편이오늘지상근무라고했으!!지상군무가설마택이겠어?정환이야정환이라고 어남류!!! |

| na_aeri: 이미연 김주혁도 이 드라마를 볼까 |

| 아맞다 예전에 이미연이 연탄가스 많이 마시고 정신 돌았다고 하면서 김주혁이랑 결혼한거 후회한다고 했음 그러니깐 정환이임 덕선이가 택이 좋아한다고 치면 그 결혼이 후회할 결혼이 아니짆아뉴무자니ㅣ응 암튼 어남류 |

| 응팔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이미연이 엄마의 제사상 위에 콩나물과 돼지고기 반근을 올려 놓으며 "엄마, 죄송해요. 많이 늦었어요"라며 오열하자, 노을이와 보라가 덕선을 토닥여 주는 장면이 있었으면 좋겠다. |

| ccc_mine 혹시 그냥 이미연 남편 김주혁 아닐까요😊...! 덕선이 미래일리 없어요....!! 덕선이가 크면 ...! 그냥 혜리겠죠..!.!! |

| 이미연이 김주혁 지상근무라고한거보면 어남류 임......... |

| btob6564 지상근무가힌트임 사람들이 이미연이 지상근무한다는대ㅣ 솔까 스튜디어스를 40살먹도록하는것도이상함 그니깐 어남류 |

| tobtobdi 이미연이 지상근무라그래서여... |

| 근데 김주혁이랑 이미연 진짜 안나왔으면 좋겠다 |

| 왜 아무도 이미연이 말한 지산근무
이 네글자를 못 들은 게야 |

| yesorsay: 십알 이미연 성덕선 아니랍니다,, |

| 근데 설마 이렇게 끝나는건 아니겠지?? 그러기에 너무 의도적인 모습이 보인다. 김주혁~이미연 등장이~ |

| 이미연 김주혁도 이 드라마를 볼까 |

| _8644_ 초면에 죄성한데 그 이미연님이 지상근무 하신다는거 아니였나여....?전 처음에 김주혁님이 지상근무 하신다고들어서 봐바 정환이야!이랬는데 엄마가 이미연이가 지상근무 하는거라고 막 그러셔서요으앙 |

| 이미연이 나와서 남편 비행 뭐라고 안했나?! 여튼 이우정씨를 필두로한 응팔작가진 대단하다. 뻔한 얘기로 사람들 애간장을 녹인다. 뻔뻔뻔뻔~~~~~~~~~ |

| 이미연이 지상근무라그랬다며 그럼 어남류아님? |

| 덕선이랑 남편 꽁냥은 미래에 김주혁이랑 이미연이 하나요??? 그건 싫은데 혜리로 보고싶다고요 |

| oversleeping2 초반 현재씬에 이여자 저여자 만나고 다닌거 다 안다고 이미연이 그러는 장면이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택이가 소개팅도 선도 보고 다니고 정팔이는 연애도 안하는거 같길래 진짜 택인가 싶다가 |

| 근데 아까 이미연 나올 때 지상근무 어쩌고 하지 않았나? 이거 딱 비행인 얘긴데 |

| 응팔!! 저 반지가 이미연이 끼고 있는걸로 나오긋지 이제
류준열 멋지다 고백!!심쿵💕💕
캬~~~🎶🎶💕💕😍😍😍 |
![[찬세온 입금중]표범1마리
@W_pyoenh W_pyoen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790110138544128/Ys8RHR-a_normal.jpg)
| CUP1D_ARROW 이미연이 지상근무라는거아냐? |

| 진짜요 아까 이미연이 남편 오늘 지상근무라고 했어 '지상근무' |

| 아놔 정팔이 이 바보야 첨으로 본방 사수 했는데 너무 슬프쟈나 이 바버 정팔이 근데 이미연이 남편 지상근무 한다고 했으니 남편 정팔이 맞는거겠지...? |
![fOL [순덕]
@by_fOL by_f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481471799967744/MJym8Pbp_normal.jpg)
| Meung_EJ 응답하라 봤으면 딱 각이 그려지지. 만약에 오늘 마지막에 반지가 사라졌으면 무조건인데, 이미연님 손 깨-끗 |

| 여러분 이미연이 현재씬에서 오랜만에 남편 지상근무라고했어요??? |

| Harusali_Qoo: 이것도 파리의 연인처럼 막 이미연 작가였다고 그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

| 이것도 파리의 연인처럼 막 이미연 작가였다고 그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

| 이미연 김주혁은 왜 나오는지 진짜 노이해? |

| 0320SEEUN 지상근무가 뭐야.... 이미연이랑 김주혀ㄱ이랑 그런얘기나왔어...? |

| 십알 이미연 성덕선 아니랍니다,, |

| 와중에 김주혁한테 낚시 깔아놓은 거 진짜 인터뷰 싫어한대 그래놓고 오랜만에 지상근무라서요^^ 이랬음 이미연이 택이 뭐 비행일하니 |

| 야 반지 이미연이 끼고 있겠지 |

| 아냐 아까 이미연이 지상근무랬어 어남류야^^ |

| 리 이진욱♥︎♥︎♥︎♥︎
하지만 이미연 상대역으로 나오기엔 너무 어려. 아무리 오빠가 노안이라해도. |

| 아까 이미연이 김주혁한테 너 아직도 그런 만화책 보냐? 했을 때 정팔이로 확정 |

| redgari1 이미연씨 남편이 생긴건 정팔이랑 비슷해보이긴 해요;;; |

| s2RaiN_ 택이같던데요? 아까 이승환 콘서트 얘기 나오고나서 이어지는 카페에서 이승환노래 나오고, 이미연이 하는 대사들이 택이더라구요 |

| 다음컷에 이미연 저 반지 끼고있으면 진짜 작가 담부터 글쓰지 말아야된다 |

| 응팔에 이미연 안 나왔으면 좋겠다..너무 확 깨 |

| Kim_hayomi 사랑은 타이밍 택이 기권패하고 덕선이 찾아감 정환이보다 한발빠르게 그리고 이미연이 신랑이 인터뷰를 싫어한다고 함 |

| sesilji 네 이미연이 지상근무라고... |

| 이미연 조녜보스 |

| 내가 택이를 더 좋아하고 응원하긴 하지만 택이가 남편되는 건 작가가 대세에 따랐다고 밖에 안 보인다. 초반의 김주혁과 이미연 대사를 보면 완전 정환이를 염두하고 쓴 것 같은데. |

| 작가 욕나온다 초반에 이미연 남편이 저런캐릭아니였는데 급조한티 팍팍나 아오 진짜 택이로 낚네 |

| 응팔 방금 10초 보고 왔는데 남편 찾기 때문에 그 사람 인터뷰 싫어해요~ 하다가 김주혁은 나 인터뷰 좋아해~ 이미연 김주혁한테 만화책 그만 보라고 진짜 이것 저것 덕지덕지 다 붙인다 |

| 근데 왜 박보검이 나이드니까 김주혁이졐왜졐희망이 없는뎈그냥 혜리랑 보검이가 나이든거도 하게 하지 이미연도 너무 혜리랑 다르고 덕선이랑도 달라서... 괘니 나온거 같아.... 이미연 좋아하는데... =_= |

| 이미연이 지상근무라고 했다는데 어남류이길 |

| COMELY_Y 이미연은 좋아 |

| 이미연이 덕선이임?? |

| 덕선이 남편 어남류네
확정이네 확정
이미연이 남편 지상근무라 괜찮다고 했고 만화책 그만 봐라고 한거 딱 정환이 같은데.. |

| 그리고 나만 느끼는건지 모르겠으나, 이미연씬만 나오면 왜그렇게 어색하지?
뭔가 연기가. 아닌가? 계획적인 연기인가? 그냥 어색함. |

| 이미연 남편 초반에 나올땐 완전 정팔이 판박이드만 이제 와 택이랑 헷갈리게 하려고 어리버리한척 쩌네 |

| pym8222 이미연이 남편은 인터뷰 싫어한데 |

| 이미연 연기의 상태가......? |

| 아 이미연 태도 갑자기 변했엌 빼박 택이 대할때 말투 아니냐며 |

| N_Y96 그나저나 이미연이랑 김주혁이랑 드라마하나 찍어주ㅏㅆ음 좋겠다... |

| 이미연 김주혁 진짜안어울린다 |

| 이미연 저 년도.. 1989년인가..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볼 때가 새록새록.. |

| 이미연 너무 예쁘고요... |

| 개어색...감독이 이미연 싫어하나봄;;;어떻게 저걸 방송에.... |

| clubkjr 진주도 별론데 이미연이 더 별로 |

| 이미연 남편은 정환이네. 생각해보니 택이가 저렇게 컸을 리가 없잖아... |

| 이미연나오니 몰입이 안됌. |

| 이미연 대사 한방에 반백년 노친네 가수 이상환 ㅌ |

| 김주혁 이미연 진짜 사겼으면.. |

| 이미연................ |

| 응팔은 대체 어떻게 되고 있는 걸까 방금 돌리다가 이미연만 봄.. |

| 이미연님 대학교 시절때 진짜 엄청 예쁘시던데 |

| 진짜 이미연은 너무 붕떠...
김주혁도... |

| hallooyalloo 이미연 등장☆ 인터뷰 시러하는 택이.. 하하! |

| 이미연은 예쁘다 |

| 근데 처음부터 느끼지만 이미연 안어울려 그냥 혜리가 했음 좋겠어..... |

| 부자연스러워 이미연 |

| 이미연 좋지만. 응팔엔. 나오지 마소서. |

| 뭐야 이미연 갑자기 오ㅐ 덕선이얼굴됨.. |

| 이미연 그만 나와라 |

| 억.. 이미연 너무 오랫만?! |

| 이미연 목소리 깬다. |

| 하 이미연 연기 진짜.. |

| 진주보다 연기 못하는 이미연이다. |

| 이미연 연기 원래 저랬나 |

| 이미연 너모 예쁘네 ^-^.... |

| 이미연!!!11 |

| 뭐 벌써 이미연? |

| 이미연 진짜 이뿌다 |

| 이미연 등판야이 미친 |

| 이미연 재등판 환장한다 |

| 미친이미연ㄴ |

| 이미연 끔찍 |
![[커미션!] 도넨
@dntl08061 dntl08061](http://abs.twimg.com/sticky/default_profile_images/default_profile_4_normal.png)
| 헉 이미연 |

| 근데 이미연 김주혁 안나온지도 오래됐네. 반응이 별로라서 뺀건가 |

| 택이가남편이야???그때김주혁이미연나올때덕선이가넌여자많이만났자나한게계속맴돌아...개정팔은 연애인하는거같은데...싫어어남류제발 |

| 근데 이미연이 김주혁한테 대학때 여친 운운하는 거 봤는데 그렇담 택이는 아니지 않을까 |

| lucia2sh 그거 배우개그로 처음부터 계속 이미연 얘기만 나옴 이미연이랑 우리 누나 나이 동갑인데 우리누나는 왜 이렇냐는둥.. 근데 덕선이가 이미연 |

| 이미연이란 답변 들었습니다 어제 재방 봐도 놓쳐서 답답했는데 고마워용 |

| 2JSun 아. 어제도 이미연이었군요 전 다른 새배우 나온 줄 알았어요 |

| 나 ㅁㅅ 아직도 기억함 이미연 뒤에 나온 최명길이 비주얼적으로 이미연보다 못해서 최명길 안티카페도 만들어졌었다곸 |

| 이게 다 K사의 ㅁㅅ때문이다 이미연이 잘못했네 ???? |
![[백총/56] 배키맘 하에리
@my_alps my_alp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371516014034945/D0p7ZGEj_normal.jpg)
| mtwtfss0506 이미연이 예뻐서 조아해써요.. 역사.. 1도 모르눙.. |
![[백총/56] 배키맘 하에리
@my_alps my_alp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371516014034945/D0p7ZGEj_normal.jpg)
| 글고 보면 나는 참 타고난 셋쇼마루였어. 원래 이미연도 디게 싫어했었음 왜냐면 원래 문근영이 나오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미연이 나와버려서.. 그래서 시러하다가 어느날 보곤 너무 좋아서 맨날 보고 |

| my_alps 김승우랑 김남주 결혼할때도 김남주 그냥 하이틴스타? 그런거 아녀써?? 그러다가 빵 뜬거지 이미연이 김승우 키워놓고 이혼하고 김승우가 김남주랑 결혼하고부터 톱스타놀이하고 |

| my_alps: 나 맨날 쓰는 메일 아이디 구글링 하면 KBS 명성황후 게시판에 이미연한테 팬레터 쓴 거 나옴 |
![[백총/56] 배키맘 하에리
@my_alps my_alp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371516014034945/D0p7ZGEj_normal.jpg)
| 나 맨날 쓰는 메일 아이디 구글링 하면 KBS 명성황후 게시판에 이미연한테 팬레터 쓴 거 나옴 |

| 88_doryong 와..그래 너가 이미연이랑 결혼하면 결혼식장 가서 축가라도 불러줄게 |

| 1w_L1 마자욬 서꾸랑 이미연 긍데 키는 진짜 너무했어여.... |

| Rabbit__hyo 구냥 서꾸가 현대씬찍어도 좋았을텐데요 이미연도보곸 일단 키부터 차이가 넘 나는 것 그 커다란 노을이가 쪼꼬맣게 쭐어들다니 ㅍ |

| Alreadydate_ADR 굴러간당 이미연 밥 먹었냐. |

| zipsuni_e 맞아요 맞아 마지막 장면에 이미연 나오고 남자배우 이름부르면 끝날 듯... |

| 사진은 이미연 씨와 김규리 씨.
윤지혜 씨는 조연으로 나온단다. |

| 이미연 씨와 윤지혜 씨는 영화 '물고기자리' 2000 이전에 '여고괴담' 1998 에서 벌써 만났겠구나.
내 고등학교 때 교복이 딱 저랬다. 쥐색이라고 모든 아이들이 싫어했다. |

| rainy__day__ 윤지혜 씨요! 제가 얼마 전에 올렸던 이미연 씨 주연 영화 '물고기자리'에도 나왔었어요! |

| Dunksun1988 ... 이건 또 뭔 개소리래? 니가 이미연이면 난! 탐크루즈다! |

| 88_doryong 개소리하지 마. 내가 이미연 닮아서 이런 거야. |

| shoong9519 아 언니 나랑 뇌공유함? 내가 진정으로 보고싶었던 것은 12~14회 쯤에 개떡 조꼬딩 투닥투닥 연애하고 16~18회엔 주변 인물 정리되고 나중에 성인버전 이미연 김주혁 보고싶었던건데 어째서 94년으로 넘어가버리는건가요 |

| 응팔 덕선이 남편이 의외로 동룡이면 재밌겠다 처음에 김주혁이 이미연한테 "내가 너에 대해서 모르는게 뭐있냐" 이랬는데평소에 동룡이 "내가 에 대해서 모르는게 뭐있냐" 이러잖아...여자 많이 만난거 같은데 정환이는 글쎄... |

| 2JSun 네!! 내일은 선우랑 보라 재회할 것 기다리고!! 쓰레기도 반갑고😣 정환이가 행동개시 할지 기대하면서 봐야겠어요. 내일은 이미연도 다시 나온다던데. |

| Kim_hayomi 그렇겠죠? 솔직히 택이라고 하면 저는 그 택이가 미래의 그 캐릭터처럼 변한 게 충격일 것 같아요. 사실 김주혁 캐릭터 싫어요. 그게 츤데레가 아닌데. 너무 이미연에세 틱틱거려요. |
![[餓 狼] 아랑/울피
@Wolfie_HG Wolfie_H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88479817338881/J7Nez1Ij_normal.jpg)
| 응팔 저렇게 시간을 달려서 이미연까지 나오나보다..... |

| Alreadydate_ADR Yeoleum_ADR 씨읶씨읶 ...아, 몰라. 차 열음! 이미연 팬티 안 입었다!! |

| DirkNowitzkii 응사때도 용두사미라고 그러던데.. 이번엔 그걸 감안해서 아예 다른 가족들 비중을 처음부터 빠방하게 넣었다 쳐도 넘 지지부진한거 아닌가요 이미연이랑 김주혁이 나오질 말던가... |

| Alreadydate_ADR 리더님이 멤버를 이렇게 갈굽니다... 이미연이 진짜 안 입었어...? |

| ~전 그럼 키야한테 무나함 오늘 이미연 속 안에 뭐입었는지 알아오시는분한테 쏠게여~ ㅁㅈ 안쏘겠단 의미임 그래도 알면 혹시 모르조 디엠주세여 |

| CJEnMMovie: <좋아해줘>
티저포스터 전격 공개!
역대급 사랑꾼들이 몰려온다♡
2016에는, 댓글만 달지말고
대시하자! 결의 단호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
![[응답하라 1988] 성덕선
@1988_DeokSeon 1988_DeokSeon](http://abs.twimg.com/sticky/default_profile_images/default_profile_4_normal.png)
| WhoRU_JHN 내가 쌍문여고 이미연이라니까 그 더러운 입에 이미연 담지 말라던데... |

| pmong_ms 진짜 오늘 보면서 이미연이 만옥이는 아닐까 보라는 아닐까 걱정 많이 했어...하..여주가 무슨 분량이... |

| komulak 맞어 고아라는 2014년에도 고아란데 왜 혜리는 이미연이된거임 |

| 그니까.... 쓰레기가.... 94년에 이미 학교를 들어가 있었으니까.... 근데 친구면.... 응팔 애들은 전부 늙어서 ? 이미연과 김주혁이됐는데 쓰레기는 아직 쓰레기 얼굴이고..... ? |

| 94년 되지 마... 2015년 되지 마.. 오늘 끝에 이미연 김주혁 나와서 약올리면 티비 부시고 싶을 듯 |

| 이미연이 꿈이애오 |

| 2007년의 이미연을 좋아해 |

| NIT_kibi 연애인처럼! 아 이미연애인이지 |

| Yeoleum_ADR ...너랑 이미연이랑 같은 방 쓰게 되나? ...어신물 잘 돌봐주고... |

| 쟈넨 왜 싸웁니까...옆에서 머쓱해진 이미연은 팝콘을 들었다... 전 그냥 안잘생길게요. |

| 88_doryong 탐이 아니고 톰이라고, 등신아. 아, 못생겼을 수도 있지. 우리 아빠는 잘난 얼굴이아닌데 나같은 이미연을 낳았잖아. |

| 내 짝꿍...
이미연님 이였던 것...
학당이였나 봄 |

| * 앓이란에서 누가 이미연 부른 거야 ? ? ?? |

| 응팔1화 처음 보고 있는데... 이미연 나래이션... |

| 우리 형이 쿠폰줬다 또치 경영식 거기 종업원 이미연 닮았데 갈거ㅈ..듣고있니? 애들아 내 말 들리니? sunwoo8_8 taek__88 |

| 영화 "좋아해줘" 티저 포스터.
좋아해줘 이미연 최지우 유아인 김주혁 강하늘 이솜 |

| bigheadhate: 영화 좋아해줘 포스터...최지우..이미연..유아인..김주혁..이솜..강하늘 |

| * 취향저격에 김시향 가고 명왕성에 박재연 가요 그리고 고나비에 이찬미 곧 탈주할 희로애락에서는 이미연 굴리고 있고 선개에서는 함아벨 굴리고 있음 오 이런 파이브커 |

| neulish: <좋아해줘>의 새로운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네요+_+
상콤합니다♥
강하늘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이솜 좋아해줘 |

| gae_jeong8: 성덕선 지가 쌍문동 이미연이라고 할 때마다 내가 속이 터진다, 터져. |

| 성덕선 지가 쌍문동 이미연이라고 할 때마다 내가 속이 터진다, 터져. |

| Dunksun1988 야. 어디다 이미연을 갖다 붙여 이게 진짜!!!! |

| 이미연이랑 유아인도 무인을 돌까 |

| 유아인이랑 이미연이 커플ㄹ인겨...?.?... 나이차가 좀 있지않나??... |

| 이미연이랑 유아인이 럽라로 나온다구요 |

| chapssalu 네 감독은 지금 우희배우가 나오고있는 '출중한 여자' 여자 감독이구.. 주인공은 이미연 상대배우 아인 최지우-김주혁 강하늘-이솜 일케 에피소드식 로코인 것 같아요 페북이 소재고 제목은 좋아해줘 라고 합니당.. |

| 난 이미연 - 김주혁이 럽라인줄 알았눈데 유아인 - 이미연이구나ㅏ |

| _k_u_a_n_ 이미연이 그 이미연 맞나 진짜 하나도 안 늙음 어떻게 저렇게 예쁠수있지 |

| 헐이미연김주혁이아니였다니..나너무응팔봤나보다...당연이미연김주혁일줄... |

| <좋아해줘>
티저포스터 전격 공개!
역대급 사랑꾼들이 몰려온다♡
2016에는, 댓글만 달지말고
대시하자! 결의 단호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

| 영화 좋아해줘 포스터...최지우..이미연..유아인..김주혁..이솜..강하늘 |

| <좋아해줘>의 새로운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네요+_+
상콤합니다♥
강하늘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이솜 좋아해줘 |

| Lucypedia 예고편 말고 공개된 게 없고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이미연이 단골인?일하는? 카페로 섭외가 들어왔었던 것 같음. |

| Lucypedia 헉 이 영화 그랜드ㅁㄱ에서 촬영할 뻔한 영화임. 이미연-유아인이라니 대박이다! 싶었는데 그 당시 1년 전? 에 는 기사도 거의 없고 여러 가지 때문에 그냥 접었는데... |

| 님들좋아해줘티저나왔음유아인강하늘이미연최지우김주혁ㄱ솨 그외등등이나오고 아주재밋을것같습니다그리고동주도보세요강하늘이나옵니다 |

| octopus_12 그건 이미연이라서... |

| octopus_12 제 캐 이름 이미연이에요 놀자 |

| 1988_PSY_Bot 쿨럭, 사례들린듯 헛기침 ... 저기 덕선아, 아니 이미연님. 댁들의 친구는 보고싶지 않.. 아니 안 봐도 될 것 같습네다. |

| poiuu_hb 먼가 이미연 배우님 볼때같은 아우라...수애님도 닮으셨고.... |

| 좋아해줘 배우 세상에 이미연 유아인 최지우 김주혁ㄷㄷ |

| 난 이미연이 좋은데.... |

| 좋아해줘
대책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
유아인 이미연 말고는 누가 나오는지 몰랐는데 둘만 나오는 영환줄 알았음...;;
마늘이도 나오고 최지우도 나오네 |

| whereisgunny: 50. 고현정 이미연 ㅅㅅ ㅣ네21 인터뷰 사진 |

| 이미연 굴리는 거 존잼이다 멘트러야 |

| yeonhasms 제목이 "좋아해줘"예요! 극중 역할이 톱스타!! 상대역 이미연!!! 러브엑츄얼리같은 구성!!으로 같이 출연하는 배우들도 빵빵!! |

| xipxeh: 이미연X최지우, 김주혁X유아인이예요? |

| xipxeh 최지우는 알고 아예 안건드는거같고, 이미연은 너무좋아서 어쩔줄을 모르는데 정작 본인은 왜이리 허탈해보이냐. 유아인하고 깊은 대화 a.k.a. 말싸움 한번 진하게 나누고싶다. 더러운 승질땜에 좋지도싫기도않지만 걍 동료의식같이 불쌍한느낌옴. |

| ㅁㅊ 이미연 유아인 최지우 김주혁 강하늘 이솜 나 덕질하라고 내린영화다 |

| 이미연X최지우, 김주혁X유아인이예요? |

| 이미연 배우, 1971
BAC : 0.102 / 0.1 2회 측정
011231, 방배동에서 단속에 적발, 대리운전으로 집근처까지 와서 슈퍼에 들러 물건을 사고 집까지 운전했다고 밝혀 |

| 88_doryong 나랑 미옥이랑 자현이에서는 이미연이거든!!! |

| 88_doryong 이미연..... 미연언니는 오빠스타일 .... 뭐.... 이상형은이상형일뿐이니까.... |

| phj722115 야, 물론 농담이지이.. 하지만 내 기준 최고의 여자는 이미연일세. |

| 그리고 김주혁이 그렇게 이미연한테 툴툴거리면서 츤츤거렸는데 어딜봐서 남편이 자꾸 택이라는거예요? 다들 정신차렷! |

| 아 남자가 이뻐봤자지... 하면서도 선우가 하도 난리+보라까지 인정한 얼굴이라 하니까 궁금한거 이미연보다 이쁘냐? 물었는데 야 직접 봐라 난 이미연은 생각도 안나더라 하는 대답에 그날 선우 따라서 학원 가겠지 |

| 8ㅅ8 울망울먹 그.. 그런 거였어? 오냐 세상에서 젤루 멋진 남친 아니냐. 근데 동룡아 하나 틀렸어 눈물 뚝뚝 뭔데 그래 말해봐. 내가 이미연보다 이쁘긴 하잖아. 그냥 반품할까? 개정팔이 영수증 갖고 있을텐데. |

| 야! 이거 봐라 이거. 개정팔이 골라준다해서 니 생일 선물 서프라이즈로 사라 돌아다녔더니 이게 무슨 소리람!!!! 최택 6단이 이미연 누르고 초콜릿 씨에프 찍는 소리 하구 앉았네! 8ㅅ8내 선물..? 그래 이거 봐 자아, 너으 사이즈가 맞지? |
![[~1.18통판]유쥬
@skymuk1 skymuk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704823403429888/xguJ-YWG_normal.png)
| tntnelel 급빵긋이라니 기엽구 기분좋아버림💕💕 으엥 아쉽지만할수업지 난 서코엔항상 있을테니 오면와달라우~ 아니면 3월에줄게!! 이미연하장아님 |

| 이미연의 연가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

| _qkr_chyallya 오소이치는......이미연ㄴ성해왓ㅅ스니... . . . .이제 챨랴찌가 연ㄴ성해올 차례라ㅏ구^^!!!!!!!!!!!! |

| HEEZ_KK 과자! 케이크,! 초콜릿! 빵! 마카롱! 사랑! 열정! 이미연! 이지연! 점점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감 |

| pdh_k 이미연이 대세죠 |

| pdh_k 왕조현...이미연... |

| 이미연 엉덩이는 무슨 죄야? |

| 이미연 엉덩이................................ |

| "이미연 엉덩이를 노리는 back 이영" 으로 이름 바꾸세요, 이영이 형! |

| 이미연 너무 이뻐... |
| |

| bog01300 야. 그건 캡 부러운거잖아.. 이미연 이미연거리면 그 날 이미연 꿈꾸는거잖아.. |

| shlv525 전 혐대씬에서 노을이발다친거 이미연이 김주혁한테 얘좀봐봐전치몇이야?하는거보고 의사라고 생각했거든요 전작하고 겹치지만...그냥 병원씬이라고 하기엔 쓰레기있고 의국 환자출입금지 도 찍었고촬영시간촉박해서 선우도 의사로 보낸거면... |

| 50. 고현정 이미연 ㅅㅅ ㅣ네21 인터뷰 사진 |

| JHT_CT 이제 알았냐. 젓가락을 다시 네 손에 쥐여주고는 야, 근데 잡지는... 이미연 때문에 산 거 아니야. |

| JHT_JH ....웃은 건데. 다음엔 더 웃을게. 젓가락을 들어 라면을 조금씩 먹다 내려 놓으며 ...근데 이미연 엄청 좋아하나봐. 집에.. 잡지도 있고. |

| 이미연챠해서...스톤도...없고... |

| 내 인생 여배우 최애가 이미연 언니인데 홍식이랑 뭐 찍었나봐................... 동공지진 |

| 김주혁은 이거 찍는다고 일박도 그만 뒀고. 그 한효주와 찍은 것 들인 공에 비해 관객수 안 나와 고민 많았던데 이 작품으로 극복되면 좋겠고. 이미연은 응팔에서 김주혁과 잠깐 나온 분량에도 넘 좋았는데 유아인과 케미라니 더 기대되고. |

| 차기작 시놉이 넘나 중국진출용이라 음? 하고 있었는데 출연자 라인업 보고 태세전환. 유아인/이미연, 김주혁/최지우, 강하늘/이솜. 여섯 다 하나도 빠짐없이 딱 좋음. |

| dal0402: 유아인..미친... 이미연이랑 케미 쩔고요? 로코고요? 당장 봐야하고요???????? |

| 유아인..미친... 이미연이랑 케미 쩔고요? 로코고요? 당장 봐야하고요???????? |

| _inyoeng_ ...웬열. 아니거든?! 대학가면 이미연 누님 같은 분들 많겠지. |

| 그러고보니 정팔이 이상형이 이미연이었으니 지 이상형이랑 결혼한거네 |

| 캠코더 ON? 우리 KIYA! 야! 이미연 이리 안 와?! |

| 체셔 캠코더에 대고 안녕하세요, 이미연입니다. |

| julia__186 주..르..륵..이미연성...왕이시면서... |

| 내가 저 때 이미연땜시 껌 엄청 샀는데
|

| 1988_LJH_Bot 이미연? 왠 이미연. 허흥흫, 어지러우면 택이집 가서 두통약이라도 얻어 먹고와. |

| 88_doryong 응 좀 어지러운거빼고 괜찬아
이미연이나...택이봐야되는데... |

| 근데 덕선이가 동네애들이랑 자기 친구들 소개시켜줄때 자기가 이미연이라고 햇던거 같은데 현재시점 덕선이가 진짜 이미연인게 |

| gae_jeong8 그게 꼭 이미연일 필요는 없는거거등. 이미연에 초점이 있는게 아니라 오빠야에 초점이 있는거랄까? 똑같은 사람이라도 조금 귀여워보인다, 이거지. |

| vmffnxm1369 근데 나는 이미연이 아닌데. |

| 땡큐지. 고맙지. 근데 그건 이미연이라. |

| vmffnxm1369: gae_jeong8 아니 니가 생각을 해봐라 이미연같은 가시나가 오빠야♥함 어떨거 같냔 말이다 |

| gae_jeong8 아니 니가 생각을 해봐라 이미연같은 가시나가 오빠야♥함 어떨거 같냔 말이다 |

| 좋아해줘 예고 이미연 홍식이 지우히메 구탱이형까지 흐뭇하게 보고있었는데 강Hㅏ늘 나와 아놔 씨 쟤는 안나오는 데가 없어 왜 |

| 나는 유아인도좋아하고 이미연도좋아하고구탱이형도좋아하고최지우는호감이니까좋아해줘꼭봐야지!심지어제목마저 내취향... 좋아해줘좋아해줘!!!! |

| 이미연 여신님 영화 반갑기는 한데 로맨스영화말고 다른 장르 좀 봤으면
예를들어 상대역인 아인언니랑 로맨스말고 브로맨스라던가 |

| dr_dhw 동룡이도 이미연 누나 좋아하는 거 보면 얼빠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제 동인 설정인데 동룡이 얼빠같습니다 그래서 택이 보모처럼 챙겨준다고 생각합니다 |

| JHT_JH ...아, 이미연도 나와? 자리에 앉아 잡지를 들어 펼쳐보다 가져가, 정환아. 나 저거 몇 개 더 있는데 줄까? |

| JHT_CT 표지에 네 얼굴이 있는 걸 보곤 발로 밀어 야, 아무리 그래도...! 두리번거리다 신문지를 발로 끌어와 깔곤 간신히 냄비를 내려놔 깔개로 쓰려고 그 고생해서 찍었냐. 그럴 거면 나 주든가. ...아니, 그, 거기에 이미연 있잖아. |

| ILCHIRI 이미연도 나왔는대 |

| chenejrwlfdyd 미키몬.. 이미연성하고 있지만 머리속에서 청소년불가를 외치고 있기때문에.. 아아 올릴수가 없다... |

| 응팔재방보고잇으니깐 생각나는건데 김정환이 고딩때 이미연 좋아하는데 성인됬을때 보면 이미연이 덕선이 역 하니깐 어남류아님? |

| bride_pumpkin 이미연신내에 와버린 지유.. |

| redzeppelin69 나도 개싫어. 그런 연기로는 김희애와 이미연이 갑 |

| 밤길을 가다가 촬영하시는 이미연느님을 봤다는 글이 있는데 왜 지금은 기억이 하나도 안 나는가.. 지금도 그렇지만 연예계나 연예인에 너무 무심한 나.. |

| 아무리 봐도 이미연은 아닌데 늦었어 꺼져 하는 김정환 존겟!!!!! |

| Alreadydate_ADR 이미연이 코오낸내해라. |

| 이미연 화장... 하루 쯤은 괜찮지 않냐. 들어가 자. |
![[상태이상:사망] 율
@fakerasing fakerasing](http://abs.twimg.com/sticky/default_profile_images/default_profile_4_normal.png)
| 나는 이미연씨를 보면서 내 자캐들에게 동안 설정을 퍼넣고 있다 아니다 |
![[상태이상:사망] 율
@fakerasing fakerasing](http://abs.twimg.com/sticky/default_profile_images/default_profile_4_normal.png)
| 이미연씨 방부제.. |
![[상태이상:사망] 율
@fakerasing fakerasing](http://abs.twimg.com/sticky/default_profile_images/default_profile_4_normal.png)
| 캬 이미연씨다 |

| 응답하라1988에 큰 덕선 이미연 이가 어릴적 일기장을 버리고 싶은데 누가 볼까봐 무서워서 못버리겠다는 말을 했는데 청소하다가 그런느낌의 일기장을 대량으로 발견 진심 쪽팔려서 읽지도 못하는데 버리지도 못하겠다. 망.... |

| 이미연 가서 빨리 약속드려... 흐릿 |

| 엄마랑 같이 엄마 어렸을 때 사진 보는데 엄마 젊었을 적엔 진짜진짜 예뻤다.... ㄹ 배우 이미연님 닮았음 대박 나는.. 엄마를 닮았는데... 왜 이따구인가...... 현타 |

| 헉, 이미연 도랏네. 은제 그른 거 사왔는데! 생일용 고깔모자를 재빠르게 쓴다. 짤! 아홉개 사왔다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