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niastrous gorani_0 이계인모드 사진도 되게 많아요 |

| gorani_0 inselein 저 함박웃음과 이계인은 정말 최고예요^^* |

| 이계인 만나서 쌈박질 하고 온 날엔 날서 있으니까 왜 그러냐고 물어보는데 재프가 아 좀... 혈법쓰느라 피가 부족해서 꿍시렁 하면 사장님은 아, 그날이군. 이라고 생각하며 은근 챙겨주고 오해가 깊어져가고... |

| 태어난지 50일 방긋 웃다. 이계인 닮아가다... |

| "유진이군요. 은사자 백작이 소환한 이계인입니다." |

| 손 안 씻으면 이계인이야 |

| salguu 이계인이요 |

| rrenn_00: 예왕-정보석, 엄태웅
랑야방 각주-문희준
백리지-이계인
또 제보 받아요 |

| 아 시밬백리지 이계인 와장창 |

| fer0456 별거 없어욧....과거 모델일을 하던 레오가 스티븐과 연애하면서 라이브라에서 잘 지내다가 갑자기 모브이계인으로인해 모델커밍아웃을 당하는데...! 라는 그런... |

| no810pineapple: 경부보..이계인 친구 두세명 정도 있으면 좋겠다..... |

| Alpha_Steven_ 껍데기...어둠 속의 목소리는 젊은 남성의 목소리였다. 그리고...겁에 질려 떨고 있던 그 이계인 남성의 목소리와 순간 겹쳐지며,동일인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등 뒤쪽으로 차가운 느낌이 흘렀다. 설마... |
![[블랙퓨어킹]비아쟌
@Viazhan_ Viazha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05532141076480/dIZxm_2m_normal.jpg)
| yuhong_ 그냥 둘 다 어렴풋이 옛날에 어떤 잘생신 아저씨가 구해줬었는데~ 만나면 보답해야지~ 정도 근데 어떤 이계인의 환술 같은걸로 기억났음 좋겠어요... |

| 무슨 일이,일어났던 것인가. 천천히 기억을 더듬었다. 재프가 알려준 장소에 도착하여,어두운 골목길을 들어서자...새파랗게 질린 얼굴로 뛰쳐나와 재프를 도와달라던,이계인 남성이 있었다. 그를 따라 낡은 철문을 들어온 것까지는...분명한 사실이였다. |

| 레오 엉덩이 더듬는 알바처 모브돼지이계인 되고싶다 |

| Alpha_Steven_ 아니...평소같으면 몰라도 지금 몸상태로 갔다는 것이 더욱 초조하게 만들었다. 이계인과 휴마의 질나쁜 놈들이 풀코스로 차려진 그런 곳에서 재프를 사칭하는...거기까지 떠올린채,운전석의 문을 열던 손을 멈추고서 고개를 들었다 |

| 대따 큰 이계인도 뚜까 패는 사람들한테 좀비가 무슨 공포겠어 |

| 근데 HL은 이계인도 영어쓰나...개부럽다 갑자기 이계에서 나타났는데 영어 쓸줄암...와씨.... |

| 마이크김 안입니다. 이계인 입니다. |

| 햐.....재프레오오 레오가 이계인이든 사람한테든 된통 당해서 치명상 입어가지고 재프 눈돌아가는 게 보고싶ㄱ군 |

| zmannim_bbb2 헐
레오이계인이 파는 AV힐끔봤는데 재프얼굴있어서 1차 지진 베스트샐러라 2차지진 재프오나홀 같이 붙여서 세트판매라 3차지진 |

| l2698082: 어느날
레오는 자신의 목에 쵸커가 채워짐
풀려지려고 노력해도 풀려지지 않음
일단 그대로 라이브라 감
라이브라에 가는 길에도 자신과 비슷한 쵸커가 채워진 이계인들과 인간들이 난리치고있음
라이브라 사무실에 도착하니 tv의 펨토가… |

| 어느날
레오는 자신의 목에 쵸커가 채워짐
풀려지려고 노력해도 풀려지지 않음
일단 그대로 라이브라 감
라이브라에 가는 길에도 자신과 비슷한 쵸커가 채워진 이계인들과 인간들이 난리치고있음
라이브라 사무실에 도착하니 tv의 펨토가 나오기 시작 |

| 이계인이제보니 너무 닮았 |

| kzhfldkNo1: kick_s2 백리기역에 이계인아저씨강추요 |

| kick_s2 백리기역에 이계인아저씨강추요 |

| 외계인 역에 ....최적화된 배우....이계인 선생님.... |

| 백리기 어디서 많이본 얼굴이라했더니 이계인아저씨아니세요???? 랑야방 |

| 돈많은 이계인이 되어 라이브라 후원이나 하고싶다... 그리고 레오도 개인적으로 따로 후원을... |

| 1.쿠나이
성장형을 안뛰는 내게 '이계인' 이라는 종족을 제시해준 커뮤 ? 애기들 크는거 보는 재미가 쏠쏠했고 두번째는 패러랠 포함 전신 개많이그린게 또 재미졌음 캐를 좀 호구로 냈더니 재밋던것도 있음 |

| 친이계인 까닭이 있구먼. 결이 같아. 아주 똑같아. |

| postcatherine: 인 - 이계인,
주 - 전원주,
광 - 이광기,
우 - 우에토 아야, |

| 주변사람들: 곰이다 진짜 곰이다 너무 곰이야 하고 이계인도 놀랄만큼 너무나 곰이라서 다들 어버버 하면서 보고 크라우스는 싱크 쩌는 옷을 찾아서 HL에 곰 한 마리 쯤은 있을 법 하지. 하고 아님 만족스레 저 멀리서 몰래 쫓아가는… |

| 인 - 이계인,
주 - 전원주,
광 - 이광기,
우 - 우에토 아야, |

| rrenn_00: 이계인 이름 기억 안나서 아 그 주몽 대장장이<-이러고 있었다 |

| 이계인 이름 기억 안나서 아 그 주몽 대장장이<-이러고 있었다 |

| 예왕-정보석, 엄태웅
랑야방 각주-문희준
백리지-이계인
또 제보 받아요 |

| shumshum11 모브레오... ♡ 모브레오 너무좋네요. 일반적 이계인과 결혼하거나 일반적 인간남성과 결혼하거나 여자는없다 후훗 레오는 사랑받으랴 정신없겠어요 |

| blood_su 스티븐의 어떤것을 건드려야 스티븐이 무너질지 알아서+크라우스에게 이거저거 하는게 재밌으니까 반항하려는 크라우스에게 스티븐의 몸을 인질로 순응하게 만들고 이계인 자신이 하고 싶은거+스티븐의 남성에의 욕구를 표출했으면 좋겠다.. |

| blood_su 익0인이 스티븐의 심연을 들여다보고는 알아챔. 그리고 이계인에게 스티븐이 잠식된 줄 모르고 있던 크라우스를 유인해내 감금에 성공하고 크스티븐이라 방심함 크라우스를 향한 스티븐의 욕구를 끄집어 내어 스티븐의 실체를 낱낱히 밝힘. |

| 자다깼는데 이 썰만 풀고가야지. 스팁크라 같은 크라스팁. 스티븐은 평소에 크라우스를 경애하고 있다고 생각할 뿐 그를 향해 욕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 못하고 있던 차에 이계인에 의하여 스티븐 자신의 몸을 갈취당함. 스티븐의 의식은 저편에서 잠이들고 |

| 2화에서 크라우스가 레오를 생각하지 못하고 섬멸창으로 목표삼은 이계 차량과 이계인을 부순 이후 레오가 전신에 붕대를 감고 입원했을 때에 침대 옆에 앉아서 연신 사과하는 크라우스 보고싶다 |

| diddhfl813 ㄱ
ㄱ
ㄱ
ㅌ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ㅌ씨잎팔 이계인
호랑나븨
ㅅ앗솨^^ |

| AM0_0606 우ㅔ계어ㅓ같ㅏ 아모는 외계ㅔ인 이계인ㄴ 삼계인^^^^^^ |

| 생존게임에 놓인...라이브라가 보고싶군....레오를 노리는... 이계인을 죽이고 태연하게 이런데에 있었냐고 다가가는 스티븐이 보고싶다... 기승전슽레 |

| 느금마이계인 |

| Crowy_fox 대한민국에서 가장 이색적인 문화동네에서 이계인이 나타난 느낌.. |

| DD_cure_ 유일하게 원하는 게 레오라니 너모 좋습니다... 소년을 원하는 모습에 주위 사람들 다 깜짝 놀라나요 막 그 프로스페어 이계인이랑 대국해서 레오를 가지는 법 이런거 물어보는거 보고싶다... |

| 5ppa5ppa5ppa 베스킨 사랑임니다👍🏻 삼촌 그리고 이계인 같은 개그류는 명은이가 해도 가만히 못 있는... 그런거 다메요... |

| lvlz_farmer 그거 한때 엄마는 이계인,,,이라고 막 우스갯소리로 하고 그랬는ㄷ...아니에여 여튼 베스킨 조아해오! |

| hanafuku4_stdn 헉 로우가 골목길에서 이계인들한테 ㅁㅂㄱㅂ당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스티븐이 지시했다던지. 스티븐이 ㅁㅂㄱㅂ지시했을땐 로우향한 애정1도없고 오나홀정도 취급했는데 후에 로우가 알게되었을땐 좋아하고있는...그런 상황이 좋아요 |

| 크흐흐 촉수이계인이 되어서 레오찌 잡아다가 귤동찍고싶다 |

| 나는 이계인이다 |

| Maple_Swoo_kr 보잘것 없는 이계인의 명칭을 스우님깨서 기억해주신다니.. 영광입니다. |

| GreatCygnus 글쎄요.... 여제님의 느낌을 영문모를 이계인이 어찌 알겠습니까. 단 한가지 알려드릴 것은.. 저는 여제님께 아무런 해도 가하지 않을 것이란 것 뿐입니다. |

| daencu 사람이요? 저는 날때부터 이계인인데.ㅈ |

| stellaakkun 그 상황에서 이계인을 떠올린 애미찡의 찰진 드립력에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

| sy_reiyon 음이 잘 안잡히는지 갑자기 걸걸한 이계인 목소리가 튀나와서 놀람 |

| stellaakkun 이계인같다닠ㄲ어떻게했길래 |

| 리드 라인계정은 뭐하니...라이징페스 라인 생중계 시작했다고 알리지도않고. 윈즈랑 페어리즈꺼는 나올즈음 시작한다고 떠서 리드도 알려주겠거니하고 기다리다 안울려서 3시쯤 틀어봤더니 막 시작해서 봤네...잇츠마이스탈 막판에 앋군 이계인 같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