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_bod
kijenoir: 나 방금... 뭘 본 거지... 티비에서 옥주현이 하얀 드레스 입고 하이힐 신고 나와서 유희열을 공주님 안기로 들고는 두 바퀴 돌았음!
lenvisibleshine
오늘 유희열의 스케치북 넘 좋다. 터보 나오고 옥주현 나오고 옥주현이 유희열 들어올리고 딘이 작곡가 딘플루엔자란 것도 알았고 딘플루엔자 샤이니 키 닮았고 무대 잘 한다 터보콘인 줄 알았는데 핑클콘도 되고 딘이 마무리. 딘플루엔자 곡 좀 퍼뜨려줘
HsWox5AIOoNKdIe
JUNGTW_LEO 방금 유스케에서 옥주현씨가 마타하리의 '예전의 그 소녀'라는 곡을 부르셨어요.좋더라구요~무대위에서 노래.연기하는 뮤지컬배우 정택운님과 빨리 마주하고싶네요.기대기대!!^^
muckgosipda
풍문으로 들은 얘기인데 옥주현x이진 팬픽 중에 옥주현이 이진을 안아서 침대로 던지는 팬픽이 있다구... 근데 한창때 율싴에서 궝뉴리 캐릭 생각하면 그런 팬픽이 없으리란 법 없다
bonnechance_a
마타하리 별 생각 없었는데 넘버 왜 내 취향? 와일드 혼+옥주현은 최고의 조합인 듯. 주말 낮공을 잡아야 할 것 같다.
suisui_masuri
옥주현이 유희열 안고 빙글빙글 돌렸..!! 난 굉장히 깊은 감명을 받았다. 엄마에게 " 깡마른 유희열이 될 수없다면 튼튼한 옥주현이라도 되어야하는 게 아닐까?"하고 진지하게 말하니 씰! 떼! 없는 소리 말고 잠이나 자라고 하신다. 아, 네..
djujinb
응????유스북에 옥주현 나옴??? 오마이갓

옥주현, 슈가맨 진이 산다라박 10주년콘에서보고싶은옥배우를말해보자 이영현 뮤지컬 레베카 성공한 핑클 스케치북 유희열의

BeautifulFinish
누구지? 누구지? 누구지? 묻다가 자막 보고 놀랐다. 옥주현. 꾸준히 몸관리 잘하고 있는거 대단합니다. ^^
126days
옥주현 노래존잘..
soonyeosa
와 .. 옥주바..ㄹ 아니 옥주현 너무 아름다웠어
shpm_y
옥주현 자세 완전 꼿꼿! 바르다. 옷도 이쁘고. 유희열은 수치스러웠겠고 핑클이나 터보나 따라 부를 수 있다니!
laon1983
옥주현...노래 진짜 잘한다...
djujinb
옥주현영상이랑 나뮤영상이랑 드라마랑 다 봐야지 누누난난
LeeTr02
근데 오늘 옥주현은 콧소리 엄청 거슬리네

LeeTr02
옥주현 콘서트 가고 싶다
jayouroun001
스케치북에 나오는 가수가 누군가 했더니 옥주현. 못 알아 봤다.
kijenoir
나 방금... 뭘 본 거지... 티비에서 옥주현이 하얀 드레스 입고 하이힐 신고 나와서 유희열을 공주님 안기로 들고는 두 바퀴 돌았음!
hookmasta
역시 옥주현 음악은 시원 시원 뻥~~~ 이란 느낌이~
keofyd
찾아볼까 옥주현 편 기억해두자...
meoang1010
우으와아아ㅓ 오늘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보세여 옥주현 공주님안기 겁나 멋있어여
mfdhoi
방금 그림으로만보던여자가 남자를 공주님안기한거봤어 옥주현씨가 흰드레스입고 유희열안음
neulsloth
didgusdk13 !! 이해를 돕기 위해 관계만 보여주께 엘리자벳 옥주현 이 어릴때 사고로 토드 죽음의 의인화,준수 를 볼 수 있게됨, 토드는 자기와 함께 자유로운 세계로 가자며 꼬시는데 엘리자벳이 황실로 시집가서 낳은 아들이 루돌프 김승대
mwnam20
아 옥주현 머리가 유희열보다 큰가??? 헐...
HOPEx3_DN
진짜 옥주현님 레베카에 와 우와
greenjandy
핑클 메들리🎼 영원한 사랑~~❤️ 화이트~🎯 영원~❣ Blue Rain~ 💧 유희열의스케치북 옥주현 핑클 KBS2
suisui_masuri
스케치북 터보 나오고 옥주현 언니 나온다. 우앙. 약속해줘 하자나~
mwnam20
옥주현 노래 참 잘 한다 근데 저 비호감 이미지는 언제나 벗어나나...
275mmgogo
옥주현!
soonyeosa
옥주현 발성 많이 달라진건 알았지만 핑클노래로 들으니깐 정말 많이 달라졌네..예전에 그 둔탁한? 소리가 별루였는데 지금도 조금은 나오지만 디게 맑아짐
A_TurnOfEvents
헐.. 옥주현 왜케 예쁨?!
khana23
그래 핑클노래는 옥주현이 불러야...
iggleigggle
앗 ㅅ슼케치북에 옥주현언니 나온담 배민님 baetothemin 생각나요
bio_dream
스케치북 옥주현님 존좋
hyun_shine
와 옥ㅈ현 개이쁘다
misty8628
난 옥주현이 좋다. 정말 노력하여 발전한 인간승리의 표본이기 때문이다.
lucia2sh
옥주현 날씬한 것 좀 봐.
gus__________
옥주현이다!!!! +_+
diiiiiie_alone
옥주현 노래 개잘해...
spagetti3yam
와 옥주현 음색봐 미쳤어
neulsloth
didgusdk13 레베카 옥주현&임혜영 요거 음원 하나 있음! 내일 학원끝나고 컴에서 파일로 보내주까! 아이폰이 파일 전송이 넘나 불편한 것....음원 사이트에 뮤지컬 레베카라고 검색하면 나오기도 하고 :3 아직 공연중이라던데 보러가고싶다
runpatpa_rpp12
qkkqqkqk 아뇨!!! 이름이 흔한게 뭐가 있겠어여 다 자기 고유의 이름인뎅. 그래도...전 성이 옥이라고 할 때마다 옥택연 아냐고......저 그 사람 아이돌인 것도 누가 물어봐서 알았다고욬 아오 차라리 옥주현 아냐고 물어보란 말입니다..!!
pure22222
헐 오늘 스케치북에 옥주현 나오네
hhjin7
옥주현이 지난 화요일에는 슈가맨에 나오더니 오늘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온다. 1월 22일과 23일에 콘서트가 있어서 그런 것 같다. 어째든 팬의 입장에서는 반가운 일이다. 22일의 콘서트가 기다려진다.^^
J_LforS
옥주현... 말 나온 김에 레베카도 들어봐요.
TO_musicbox
옥주현 그림자 놀이 np
SHuAmuscl
엄마 : 너 레베카 보러갔다며?? 옥주현 나오는 그거맞지? 부럽네..ㅅ.. 나 : 올해는 옥주현 안나와 엄마 : 아............
me01122
오~유스케 터보나오네...봐야짘옥주현도 나오곸
sucrius_mu
dbflddl: 옥주현은 “'위키드' 때는 빗자루, '시카고' 때는 총을 부러뜨렸고 '엘리자벳' 때는 무대 바닥까지 무너뜨렸다”고 설명했다. 또 “80kg까지는 들 수 있다”며 괴력을 자랑한 옥주현은 즉석에서 MC 유희열을 가뿐히 안아 올리며…
_ManzaTonix
캬 그래도 옥주현은 레베카지
muducknis
옥주현씨 뮤턴트임
The_sing_lyrics
너의 어떤 말도 다 듣고 있어. 조심해, 도망쳐. 이 집안 모든 것은 다 그녀의 것. 배신의 댓간 참혹하지, 용선없어. 그녀의 숨이 깃든 여기 이 저택은 매일 그녀만을 기다려 - <뮤지컬 레베카 '레베카' 中> 댄버스 부인 역 - 옥주현, 신영숙
dpdms0103
potluck_tw: 무대에 오르기 전, 백스테이지는 뮤지컬 데뷔 10년차 옥주현 배우에게도 항상 떨림과 설렘의 공간입니다. 방송에서도, 콘서트에서도. 곧 만나요. 금요일밤을_기대해주세요
genari_97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몬테크리스토 = 옥몬테 개인적으로 너희에게 선사하는 지옥을 옥배우 버전으로 들어보고싶어욤!
yang0067
사무실 노래 멜론으로 트는거여서 옥주현이 라스에서 레베카 불렀던거 생각나서 틀어봤는데 공연실황이었는지 마지막에 사람들 박수소리도 들림 나도 감격해서 박수 같이칠뻔
dbflddl
옥주현은 “'위키드' 때는 빗자루, '시카고' 때는 총을 부러뜨렸고 '엘리자벳' 때는 무대 바닥까지 무너뜨렸다”고 설명했다. 또 “80kg까지는 들 수 있다”며 괴력을 자랑한 옥주현은 즉석에서 MC 유희열을 가뿐히 안아 올리며 이를 증명하기도 했다.
Yellowknife0
루벤스전 오디오 가이드를 옥주현씨가 했는데, 역대 가이드 중 최악
ravleoli
Kenniebae_ _gracecel 옥주현 1 김소향 2
dahee0103
mfsynq 저번거 신영숙이랑 옥주현 음원도 있어요! 비교하면서 들어보세용 각기 다른 매력들이
greenparsley_
lcherryblossoml: 댄버스 옥주현님! 제 친구가 당신에게 마음을 빼앗겼다 캅니다
heykoh01
슈가맨 야다 하이디편 재방 봤는데 유희열은 자꾸 옥주현노래가 r&b라고 3,40대가 더좋아한게 놀랍다고... 내가보긴 재즈던데... 그니까 3,40대는 좋아하고 1,20대는 어려워하지
highvlfdb
옥주현 이쁘다 몸도 이쁘고 말하는 것도 이쁘고 얼굴도 이쁘고 다 이쁘다..
diet_vlfdb
오늘은 운동을 쉬고 옥주현 요가와 강하나 하체를 하겠습니다.. 근육통 너무힘들어
S_uper_Carrot
레베카 재탕했는데 댄버스부인 징짜 소름돋는다 갠적인 생각이지만 옥주현씨가 레베카 정말 잘했다고하던데 난 별로였다 옥주현씨 너무 아름다워서 댄버스부인의 행동이 그냥 고결한 사랑따위쯤으로 보임 좀더 끈적하고 징그럽고 그래야지 암튼 레베카의상들 이뿌다^^
h_se_poy
hae_dam 헿 옥주현 넘버 보고 바로 보러 갔지 진짜 완전 레전드
djujinb
아 갑자기 또 옥주현빠심 터진다 슈버..
y_960719
옥주현님이시다
lcherryblossoml
mine192576 야 옥주현님이 들으시면 칭찬인듯 아닌듯 복잡미묘하시겠다
loveless116
isill89 옥주현이랑 비교하면 끊어부르는 타입이더라고. 10키로 가나요?
lcherryblossoml
댄버스 옥주현님! 제 친구가 당신에게 마음을 빼앗겼다 캅니다
mine192576
lcherryblossoml 이분은 옥주현이야...
me2gi2
bepojuice77 레베카 나두... 옥주현이 부른 레베카보고 뿅가서 맨날 흥얼흥얼 레브ㅔㅔ에에카아아아 나의 레브ㅔㅔㅔ에카아아아 어서 돌아와~ 여기 멘다아아알 리이로오오오~ 는 이제 자야한다 안뇽 쫀밤!
evin1208
evin1208 또박 또박 눌러 쓴 글자 하고 싶은 많은 얘기들 우표 없는 봉투만 차곡 쌓여간다. 옥주현 - 아빠 베개
huny_mommy
_6194_ 저 똠양꿍 안먹어봤거든요 그래서 안먹고 시퍼요 이건 당연한거 아니에요? 옥주현이 핸는 말 중에 이게 젤 이상해요 꽃이랑 찍은 사진올리고 저 어디잇게요 보다 이게 더 이상해요,,
yeriel_BY
ning2763 그쵸!!! 저 본 캐슷이 옥주현배우님이셨는데 옥댄버스 진짜 최고셨어요 으으 근데 이번에 댄버스 부인 맡으신 배우님들 다 정말 짱짱이셔서 어느 캐슷이든 보고오시면 후회없으실거여요..!! 쿠로님 꼭 보실 수 있으셨음 좋겠네요 꼬옥
0woongc
pyophone 진짜...옥주현언닠
ning2763
yeriel_BY 네!!! 옥주현 진짜 짱임 꼭 보러 가고 싶네요
FREEZE_LOCK_428
핑클ㄱㄱㄱ옥주현ㄱ
0woongc
알티 옥주현언닠직접운전
im_fine_
수분크림 바를때마다 옥주현 떠오른다 수분크림 두드려서 바르는거 알고 있었는데도 계속 떠올라 괴롭다
mine192576
cafeojh: <레베카> D-1 "제 자리로 서둘러, 한 줄로 서!" 난간 먼지 체크, 아침의 방 레베카 엠디 정렬도 필수죠! 레베카 옥주현 댄버스 맨덜리 25회 출근과 지붕파손을 응원합니다. : http://t.co/w18ZbqvC…
KIMVITA_
이효리 옥주현 콘서트 이후로 처음이야 개설레 심지어 콘서트 티켓팅은 첨해봐
Nazuna_ATM
아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야????????????????????????????????
highvlfdb
4시30분에 밥을 먹었군. 6시 반되면 운동해야지. 오늘은 이소리체조와 옥주현 요가와 강하나 하체를 합니닷.
lris5623
s2eokyo_v 진짜.. 엘리자벳이랑 레베카는 꼭한번씩보러갈거다..... 옥주현일때가야지 다른분들이못한다기보다는 옥주현이취향...
lris5623
s2eokyo_v 엘리자벳진짜.. 너무매력적인... 박은태 옥주현 ㅅㅈㅅ 인생캐스팅는데 못본거 진짜한이다
djujinb
nmnm120111 아 부럽다 근데 난 옥주현무대 보고싶어
djujinb
표혬 존경하는 가수가 옥주현아님?
djujinb
nmnm120111 와ㅏ대박 .. 아니 창원에 레베카 옥주현왔었거든 근데 시험 3일전이였나
peacelkh
어제 슈가맨 야다땜에 다운받아 봤는데, 진이 편곡 진짜 잘했네. 편곡하기 어려운 곡인데, 옥주현 보컬이랑도 잘맞고...진짜 좋네. 음원 다운받아야겠다
nmnm120111
djujinb 알징 나 그거 뮤지컬 봤는데 그때는 옥주현이 아니어뗘
nmnm120111
djujinb 옥주현 레베카bbbbb
djujinb
옥주현 지혈 꼭 들어보세요..연리지도😭
djujinb
진짜 옥주현은 인생 디바다 아 뮤지컬 보러가고싶다 레베카
djujinb
OVEN_2486 응..? 옥주현
eorin222
벌써 그저께가 돼 버렸넹 스케치북 녹화 갔다 왔는데 옥주현님이 마타하리 넘버 불러주셨음 . 넘 달달해서 넋놓고 들었당.... 빨리 보고 싶다😶 통장은 준비 완료요
shining_0901
옥주현 진이 편곡부른거 진짜좋다 고급스러운90-00년대 발라드 듣는느낌
mine192576
근데 난 진짜 보고싶은 것만 보는 모양인지 엘리캐슷밖에 기억이 안난다는게... 김선영 옥주현 캐슷이었는데 토드랑 루케니랑 루돌프 기억안나.... 내기 들은 그 목소리들은 누구였지....
LJ_____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구나..
A__Bels
eorua7085 레드벨벳 김소현 하고 강수진씨 인순이 거미 옥주현 등..
snow_lilyflower
레베카 듣는데 옥주현 진짜 최고다...레베카
iais12345
evin1208 전 사실 그때 볼까말까 하다가 옥주현 주연이었어서 고민하다 시기 놓쳤는데... 옥주연이 호불호가 좀 있길래 괜찮나...? 그냥 뮤배로 보고싶다 8ㅅ8 이러다....
A__Bels
정말 좋은 자리였고 기품있으면서 하.. 옥주현씨가 defying gravity부르셨는데 말로는 설명못하는 전율의 연속이었다..
holicatyou
ROTALON dodohansae 옥주현이 아무리 맛난것고 어차피 다 아는 맛 이라고 했었는데, 벽제갈비는 아는 맛일까요? 아직 모르는 맛일까요?
sc_horangi
알송에서 핑클 - White 화이트 듣는 중! 이 곡을 N*White 앤화이트 가 불러보면 어떨까... 옥주현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수현도 노래 잘하는데...
cherish_snsd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야?ㄷㄷ
mbj0903
옥주현 신성록 정택운 라인업으로 가면 경쟁률 개쎄겠지
srm_0
fate_ponpony ㄲ 그거보고 영업당하시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레베카 미스테리스릴런데!! 전 스포알고서 봤는데도 재밌었어요 이번엔 옥주현씨는없지만 그 역할이 댄버스부인인데..!!! 댄버스가..!진짜 넘 쩌러요
fate_ponpony
srm_0 그렇디면 지옥의 티켓팅을 한번 뚫어보겟슴니다!! 올해목표엿거든여!! 이렇게 빨리 조은기회가 오다니~_~ 회사컴으로 해야겟어요 예맼 레베카 그 옥주현영상보고 넘 재밌어보여서 꼭 보고싶었어요
Aries9411
슈가맨 재방 시청중 쇼맨은 이영현 과 옥주현이여서 좋다
pGb8XI0AMVLEi8C
changjaejungSim: 옥주현님이 2004년 별밤 DJ때 오빠들 게스트 나와서 이야기 하다가 풍선 이야기 나와서 써도 된다고 했는데...
FREEZE_LOCK_428
옥주현이쁘
waaaruuu0o
......ㄴ나옥주현이라는 장르에 치임각이 섰는데 옥토드 옥팬텀 옥댄이라니이이이이게무슨 동공폭풍
woostaa
와 옥주현 진짜 예뻐졌다. 역시 꾸준한 관리..
Dolppp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랍니다!! 놀람
potluck_tw
무대에 오르기 전, 백스테이지는 뮤지컬 데뷔 10년차 옥주현 배우에게도 항상 떨림과 설렘의 공간입니다. 방송에서도, 콘서트에서도. 곧 만나요. 금요일밤을_기대해주세요
DonghyunJo_
옥주현씨는 아이돌이였다곤 느껴지지 않은 보컬리스트... 요새야 뭐 아이돌도 다 잘부르지만 진이 테크닉이 ㄷㄷ
_smoken_0
아 헐 옥주현 마타하리 하는구나......... 예매하러가버림 급기야
girin93
아까 슈가맨 봤는데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모르겠고 야다 야다ㅏㅏㅏㅏ!!!!!! 하.... 아직도 원곡을 들어여... 새앨범 내주세여... 옥주현 다양한 장르 소화하는 거 새삼 알게되었으나 갓영현... 목소리 애절 캬...
ehakRktl
ㅁㅊ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야
suijoe
hyunhee0821: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suijoe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suijoe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gulkka23
슈가맨 옥주현 아깝다...
KIMVITA_
4p0w3h 뮺콘아니에요 옥주현콘서틐
Catlollol
유느님이 아무리 좋아도 난 옥주현은 별류야 ㅅ.....
LG_Grace
옥주현도 성형을 계속 하니까 이제 옥주현인지 현영인지 구분이 안가게 변했네..
thextran
Wow 옥주현.. 진짜...~
bmoh111
옥주현, 이영현 으로 오늘 슈가맨 끝판왕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TyGall_BG
이영현 옥주현노래잘부르네
asitishin
옥주현은 뮤지컬 하면서 핑클 때보다 훨씬 노래 잘하는듯.
gidalim1
옥주현 편곡은 너무 아쉽네... 저 좋은 보컬을 데리고 저 편곡이라이 힘 꽉 줘도 되는데 ...
shrekT
지니..도 잘 나왔고 옥주현도 잘 불렀으나... 난 이영현 -이미 슬픈사랑- 에 한표. 슈가맨 이영현
TwoDH
이거 쫌 옥주현 노래 같다 0
luv_ugenius1
진이 편곡은 망했네. 옥주현이 의견을 안냈어야 했는데
ubuntu1004
옥주현쪽 "지니" 편곡 정말 괜찮다...슈가맨
tybolt2
옥주현이 진이를 다른노래로 만들었어...... 세상에
hyunhee0821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Cookietiger97
angeltaek ㅌ난...난 옥주현씨 나오시길래 혹시라도 맛타리얘기 나올까봐...
hansangy
옥주현이 부르는 진이 저건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겠다 난 별로
yesnio110
옥주현 왜 편곡할 때 자기주장 펼쳤어.. 아니다 그냥 편곡 is 뭔들 이니까... 어떻게 해도 망하니까.. 알앤비든 발라드든 다 망함
suijoe
솔직히 옥주현이 이영현 못이김. 이미 1절로 끝났어.
xpert75
옥주현이 나왔는데 옥주현을 못알아봄 내문제_니문제
U_Sin_18YR
하~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빅마마가 부르고;;;;;; 하이디의 "진이"를 옥주현이 부른거야?????? 원곡도 대박이고, 다시 부른 가수도 대박이다;;;;
Lovely_Hyong
나 옥주현 진짜 싫다
mel_rocks_
옥주현을 좋아하지않지만.... 흐흠
sgsh20140817
이야... 옥주현... 와... 역시
BBokida
옥주현이 뮤배로 호불호가 마니 갈린다드만... 넘 성량발싸!!!!!내노래를들어라!!!!!!!!하는스탈이라 싫다길래 궁금해서들어보고싶었음....어느정도길래
_eheradya
옥주현이면 아이돌나부랭이보다 백배는 나을거고 이영현은 뭐 250만배는 좋겠지..
_namejay
"박진영씨 노래랑 좀 비슷한 것 같아요" 유희열 "아! '난 남자가 있는데'!" 옥주현 "'여자가 있는데'겠죠"
U_Sin_18YR
게다가 옥주현이 부른건가보다! >>ㅑ~!!!!!!!!!!
doocong085
와진짜 옥주현도 이영현도 미친것같다
yesnio110
사실 오늘도... 슈가송 자체가 너무 넘사벽이라 쇼맨이 저 대단한 보컬 옥주현 이영현 이어도 역주행송이 슈가송을 넘을 수 없을 듯..
doocong085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
LeeTr02
옥주현 이영현은 노래 언제 하니.
LEE__GYU
ti309 옥주현쨩두...
gony76
옥주현 너무 이쁘네
Genie4gfrienD
ApinkY_O 옥주현?
arasunshine
옥주현은 더 말랐네.
caminenim
와 요즘애들은 핑클 모르는구나... 슈가맨 보는데 10대 애들이 옥주현 보고 겁나 멀뚱멀뚱있길래 설마함ㄷㄷㄷ 영원한 사랑을 들어도 뭔 노랜지 잘 모르는.....ㄷㄷㄷ 그래.....요즘애들은 모르는구나...그럼 에쵸티도 모르겠네.....
Y0Z081
어므나 옥주현만도 미치는데 이영현까지.. 갸륵하고 느끼하고 넘치고 미치겠다
svt_mingg0_0
Seung_bbu 옥주현 이영현 잉가바 이제 자자 내꿈꿔랏!-!
ggoargg
옥주현나왔네
LeeTr02
옥주현 이영현 불러놓고 노래 안 시키고 뭐하냐.
tybolt2
이영현님보다 옥주현님이 언니였군
svt_mingg0_0
21uvse 오늘 옥주현 이영현이라능거 같아욤
ihcagnay
슈가맨 보컬이 이영현이랑 옥주현이네 퍄퍄;
bbkop1
17_season 지금 옥주현씨랑 이영현씨나오셨는데 나올까여?
_S2_JSH
88_4r 담쥬일듯오느른,,,옥주현님,,,
and____more
아나 오늘 슈가맨 울 애깅 아니였구나... 근데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서 봐야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괘쩌러
LEE__GYU
님덜 슈가맨 보세요 오늘 옥주현이랑 이영현 나와엽
Cookietiger97
lumiere0503 헉 마침 지금 슈가맨에 옥주현씨...!
mcbooismine
ssy1539 오늘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오셔~
lumiere0503
Cookietiger97 하긴..프레스콜 영상은 넘 일부분이긴해여 맛타맄그건 세계 초연이고 또 연출자분이 옥주현님을 엄청 좋게보고계시니까 뭐라도 나오지아느까요..
smash9697
10주년콘서트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옥주현+앙리=옥앙리의 너의 꿈속에서 옥주현+괴물=옥괴물의 난괴물
bmoh111
891205V 아 그렇군옄 예고편에서 mc들이 산다라박한테 핑클팬 아니였냐고 그러니까 자기 핑클빠 핑클빠순이였다고 데뷔전때 밤에 옥주현님 집앞 팬미팅도 찾아가고 그랬었다고 하더라구여
JJholic2
syh9371: 삼년들 옥주현이 뭐라고 허락했냐는데… 니들은 대갈 텅텅 인증하니 가수 본인이 허락했다는데
bmoh111
891205V 오늘 옥주현님 슈가맨 이라는 방송 나오신다던데 예고편 보니 산다라박이 자기 핑클빠 였다고 같이 나오던.. 그거 때문에 그런가.. ?
shdld123
아 옥주현하고 이영현이었지 슈가맨이
mcbooismine
05_svt_26 응 오늘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오셔
queenbee_xxii
gorgeousdara: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 with Ock Joohyun unnie 🙈🙈🙈 😍😍😍
changjaejungSim
옥주현님이 2004년 별밤 DJ때 오빠들 게스트 나와서 이야기 하다가 풍선 이야기 나와서 써도 된다고 했는데...
aries_mingyu
Talk_about1004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 아 공식해체는 안했네 근데 2005년 이후로 모여서 활동한건 없어..
syh9371
삼년들 옥주현이 뭐라고 허락했냐는데… 니들은 대갈 텅텅 인증하니 가수 본인이 허락했다는데
kpkzzang_1215
syh9371: HoneyLusk 초멘 나사이 옥주현님께서 직접 말씀 하셨어요 동방 쓰라고
syh9371
HoneyLusk 초멘 나사이 옥주현님께서 직접 말씀 하셨어요 동방 쓰라고
bluerntmf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몬테크리스토백작 에드몬드단테스= 옥몬테♥ 옥드몬드♥ 과거의내모습 너희에게 선사하는 지옥
jihong920916
Won_milk17 그죠..저도이상해서 찾아봤는데 정보가아무리뒤져도 없더라고요혹시 옥주현님하고 빅마마님이 서브엠씨로 나오시는건가?자세한게 안떠요
ji1510
mcbooismine wso0408 다들 다음주라고함! 오늘은 옥주현님이었다 그렇대
malrikim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토드=옥토드, 옥주현+빅터=옥빅터 생명창조 , 옥주현+모차르트=옥차르트, 옥주현+막심=옥막심, 옥주현+그랭구아르=옥그랭, 옥주현+에스메랄다=옥스메랄다, 옥주현+드라큘라=옥큘
tvxq90951226
삼년아 모르면좀 가만히있어 다섯시절때 옥주현님이 진행하는라디오에서 허락받은부분이야 어디서 뒷북
kangkong94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옥주현 + 몬테 = 옥몬테 옥주현 + 지킬 = 옥지킬 옥주현 + 막심 = 옥막심 무대 위에서 볼 수 없던 모습 기대할게요!^^
tybolt2
오늘 10시 50분 슈가맨에 이영현과 옥주현이 나온다고 한다...... 잊지말고 봐야지
bjhae1223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암네리스=옥네리스의 my strongest suit 옥주현+글린다=옥린다의 파퓰러 옥주현+이히 나 =옥나의 어젯밤꿈속 맨덜리를 보고싶어요!!
yul_93
mihyun245 아니아니 오늘은 이영현옥주현나오고 담주레벨스케쥴에 적혀있대!!
tjdowl0512
spagetti3yam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 나와요 한주 밀렸대요
jsm159357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옥토드!!! 이틀 다 출석합니다~ 공연장에서 뵐께요^^
Won_milk17
오늘 슈가맨 우지 나오는거 맞아요?? 예고편보니 오늘 옥주현님하고 빅마마님 나오던데? 우지는 오캬랑 같이 나오는걸로 들었는뎋...??
Matsuno_1mat
Matsuno_1mat 옥주현-그림자놀이
happymerry41
potluck_tw 아,더 있네요! 5.옥주현+마타하리=옥하리 Be Careful with My Hea 6.옥주현+조영남=최강듀엣 그대 따르리 7.옥주현+토드=옥토드 마지막 춤 도 보여주실거죵?^^ 아무쪼록 건강 잘 챙겨주세요!
happymerry41
potluck_tw 1.옥주현+엘파바=옥파바 Defying Gravity 2.옥주현+댄버스=옥댄버스 Rebecca 3.옥주현+엘리자베스=옥엘리 나는 나만의 것 4.옥주현+핑클=옥핑클 영원, Goodbye 요렇게 기대해봅니다! 화이팅 주현님!
kimgipdeok
jam__1122 오늘 방송분에는 옥주현씨랑 이영현씨가 나오나봐여...
etlov81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생각해보니까 옥주현+막심드윈터=옥막심도 보고싶어요~
djujinb
옥주현 하졸라 좋아
djujinb
오마이갓 옥주현임 ???
etlov81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토드=옥토드 보고싶어요~옥토드!!
sxxn_17
wso0408 오느르 아닌 거같아!!!! 오캬 나올 때 나온다는데 오늘은 옥ㅈ현님 나오심...
C0ND_JG
gas0507 AngelSyabora DIA_____MOND 옥주현이 부릅니다 내 사랑 그렇게 싫었니
S0Mst
S0Mst 핑클은 옥주현언니'ㅅ'/ 해리포터는 헤르미온느조녜쨘포켓몬스터일행은 피카츄도 포함인가여....? 디지몬어드벤쳐는 태일이★
x_iamluna_x
potluck_tw 포트럭 트위터 오픈 축하축하드려요: VOKAL 대박! 미리 힌트도 주셔서 더 기다려져요! "옥주현+토드=옥토드"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May_The_Spring
잠깐만..오늘 옥주현님이랑이영현님 나온다고 기사 뜬거면..지후니는 오캬랑 레벨 편에 나오는데..???
Jhyejungeee
potluck_tw 옥주현+헤드윅=옥드윅 헤드윅 넘버 좋은거 너무너무 많아요 배우님 꿀보이스로 꼭 듣고싶습니다! 옥주현+지킬앤하이드=옥하이드 지킬과 하이드 목소리 같이 들을수 있는 컨프롱 듣고싶어요😍
Musicalmania84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모차르트=옥차르트 옥주현배우가 부르는 ♪내 운명 피하고 싶어를 꼭 듣고싶네요 ^^
enchantedjju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마그리드 = 옥그리드 더는 참지않아! 옥주현 + 막심 = 옥막심 칼날같은 그 미소 옥주현 + 벨마= 옥벨마 올댓재즈 옥주현 + 남작부인= 옥작부인 황금별
enchantedjju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마지막춤이나 기존 엘리자벳을 맡았던 배우와 내가춤추고싶을때 옥주현 + 글린다 = 옥린다 절친 정선아배우님은 엘파바를 맡아 리버스로 보고싶어요!
0_uwz
potluck_tw 옥주현 + 프랑켄앙리 너의꿈속에서 듣고싶어요!!!
yunji1234555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토드=옥토드 옥배우님 보고싶어요!!
ojo89
potluck_tw 옥주현 + 핑클 = 핑클 뮤지컬 데뷔에 있어서 디딤돌이 되준 바탕에는 핑클이란 그룹이 존재했다고 생각합니다! 뮤지컬 배역들도 중요하지만 뮤지컬 배우보다는 저는 오랜만에 핑클의 옥주현, 가수 옥주현을 이날 꼭 보고싶습니다!
jhan_azn
owhemjaeee 2/2 하지만 긋데 빔클 멩버 옥주현 분이 '그럴수 밖에 없다...색갈은 얼마나 있는것도 아닌데...' 라고 했슴. 그후에는 핑클 팬들도 조용했고 2005년빼고 이제 핑클은 활동 다 끝넸으니 핑클팬들은 할 말도 없었고요
apsel0528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글린다 = 옥린다 옥주현 + 미사 = 옥사 옥주현 + 크리스틴 = 옥리스틴 언니가 루돌프 마리는 꼭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뮤배의 꿈을 키워준 작품이라 다시 보고싶어요
ys4u2
potluck_tw 옥주현+모차르트 = 옥차르트 나는 나는 음악~~
atrum6
차지연이 부른 영원한생명은 뭔가 드라이한 듯 하면서 좀 더 망상에 취해있는 사람같다. 옥주현이나 신영숙 버전은 촉촉하게 울려서 웅장한 느낌인데 반해 스케일은 조금 죽은거 같은.
zzzzl8zzzz
potluck_tw 옥주현+댄버스 옥댄버스 옥주현+토드 옥토드 옥주현 그대따르리 나는나만의것 옥엘리 옥주현 + 핑클 완전체 이틀다갑니다
medley_chloe
potluck_tw 옥토드 너무 보고싶어요!! 옥주현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toritoriro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예전 일본 콘서트에서 부르셨던 모차르트 의 남작부인 대표넘버 황금별 완곡으로 꼭 듣고싶어서 옥주현 +남작부인 옥작부인 ? 도 보고싶어요..... 사실 옥 토드보다 더 보고싶었던..
toritoriro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토드 옥토드 는 말할것도 없고 옥주현+나 옥나 라고 쓰고 옥이히 라고 읽는그 배역.. 그리고 옥주현+글린다 옥글린다 의 노원 이 너무 듣고싶어요..파퓰러도 듣고싶구요
ar4373a1224
potluck_tw 옥주현+토드=옥토드 한남잘사랑하는두여자의 마지막춤 옥주현+글린다=옥린다 예쁜핑크드레스 파퓰러 정선아배우 역할체인지 Forgood 옥주현+벨마=옥벨 Allthatjazz 옥배우님의 대변신 기대할게요!!
456puppy
potluck_tw 옥주현+이히=옥나 옥주현+지킬=옥지킬 옥주현+글린다=옥린다 옥주현+막심=옥막심 옥주현+토드=옥톧 옥주현+루시=옥루시 옥주현+벨마=옥벨마 all that jazz해주세요♡
toritoriro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예전 일본 콘서트에서 부르셨던 모차르트 의 남작부인 대표넘버 황금별 완곡으로 꼭 듣고싶어서 옥주현 +남작부인 옥작부인 ? 도 보고싶어요.... 사실 옥 토드보다 더 보고싶었던..
toritoriro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토드 옥토드 는 말할것도 없고 옥주현+나 옥나 라고 쓰고 옥이히 라고 읽는그 배역.. 그리고 옥주현+글린다 옥글린다 의 노원 너무 듣고싶어요..파퓰러도 듣고싶구요
MuAc_J22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이벤트 참여! 옥주현+토드=옥토드 옥주현+루돌프=옥돌프 옥주현+마그리드=옥그리드 옥주현+이히=옥이히옥나 옥주현+지킬=옥지킬 보고싶은 배역이 정말 많아요
K_heana
potluck_tw 옥주현 + 몬테크리스토 = 옥몬테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옥주현 + 글린다 = 옥글린다 옥주현 + 마그리드 = 옥그리드 옥주현 + 나 = 옥나 보고 싶은거 투성이에요 !!!
CLIERZ257
potluck_tw 포트럭 트위터 오픈 정말 축하해요!!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 꼭 보고 싶어요!
Becca_Yang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토드=옥토드"는 어떤가요??💕💕
CLIERZ257
potluck_tw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1등이에요!! 보고픈 마음도 1등!!
kxrungy21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
S2970218S2
근데 오늘은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뭐야
S2970218S2
dalsvt 안하는거같아원래 오캬랑 같이 나온다 들었는데 옥주현님하고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fresh_butter2
owo_vvv 오 글쿠나 그런거 생각도 못햇다!! 나 완전 노래 거칠게 ??? 부르는거 조아해서 옥주현 되게 조아하는데... 그런게좀 잇ㄱ엇구만 ㅈ직접 들으러..가고십다.. 프랑켄..부ㅅ럽삼..
_Decoherence
NowPlaying 한 여름날의 꿈 Duet. 옥주현 - SG 워너비 / The Sentimental Chord
tjdowl0512
bu_banjang 오늘이 아니라 다음주 화요일이에요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이 나와요
jhan_azn
paulisteu 옥주현 언니가 분명히 그러셨는데. 빨간색 아무나 써도 된다고
Joanna0922
ghjjhg456 다른 광고는? 옥주현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
4dukku3
이번주 슈가맨 옥주현이랑 이영현이 노래하네 ㄷㄷ
084SDR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검색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우 쓰레기 꽃보다 청춘 강하늘 꽃청춘 응팔 조정석 히말라야 정상훈 응사 꽃보다청춘  (0) 2016.01.09
부산 냉채족발 맛집 한양가서 못먹고 한양족발 맞아 표정 친구랑 맛에 먹을거 연결하기 진이한테  (0) 2016.01.09
리히텐슈타인 로이 베아트릭스 작품 그가 만화 뒤로 그러고보니 국립중앙박물관 때문이다 대부분의 거의  (0) 2016.01.09
이계인 김용건 스티븐의 여행 스티븐이 라이브라 추억 나혼자산다 쵸커가 있었다 전원일기 욕구를  (0) 2016.01.09
혜리 응팔 박보검 응답하라1988 응답하라 키스 류준열 꿈같은 이슈 덕선이 모아보기 관한  (0) 2016.01.09
검정치마 하이그라운드 노래 타블로 좋아해줘 대박 앨범 하이그라운드로 하이그라운드에 하이그라운드라니 1월 신곡  (0) 2016.01.09
홍진영 가요대제전 사랑의 배터리 먹는 전지윤 노래 버스안에서 무료 비투비 식이요법 샹떼꼬르  (0) 2016.01.09
3대천왕 족발 백종원의 백종원 홍진영 에이프릴 비법 멤버들 에이프릴과 25분 청정한 예정 보내세요  (0) 2016.01.09
육중완 나혼자산다 김동완 산다 결혼 특급 연예대상 새해 3월 사부 해돋이 동갑내기  (0) 2016.01.09
개밥주는남자 현주엽 웰시코기 프로그램 주병진 강아지 대중소 아내 귀엽다 김민준 키우는 귀여워  (0) 2016.01.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