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옥주현 콘서트 가고 싶다 |

| 스케치북에 나오는 가수가 누군가 했더니 옥주현. 못 알아 봤다. |

| 나 방금... 뭘 본 거지... 티비에서 옥주현이 하얀 드레스 입고 하이힐 신고 나와서 유희열을 공주님 안기로 들고는 두 바퀴 돌았음! |

| 역시 옥주현 음악은 시원 시원 뻥~~~ 이란 느낌이~ |

| 찾아볼까 옥주현 편 기억해두자... |

| 우으와아아ㅓ 오늘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보세여 옥주현 공주님안기 겁나 멋있어여 |

| 방금 그림으로만보던여자가 남자를 공주님안기한거봤어 옥주현씨가 흰드레스입고 유희열안음 |

| didgusdk13 !! 이해를 돕기 위해 관계만 보여주께 엘리자벳 옥주현 이 어릴때 사고로 토드 죽음의 의인화,준수 를 볼 수 있게됨, 토드는 자기와 함께 자유로운 세계로 가자며 꼬시는데 엘리자벳이 황실로 시집가서 낳은 아들이 루돌프 김승대 |

| 아 옥주현 머리가 유희열보다 큰가??? 헐... |

| 진짜 옥주현님 레베카에 와 우와 |

| 핑클 메들리🎼
영원한 사랑~~❤️
화이트~🎯
영원~❣
Blue Rain~ 💧
유희열의스케치북 옥주현 핑클 KBS2 |

| 스케치북 터보 나오고 옥주현 언니 나온다. 우앙. 약속해줘 하자나~ |

| 옥주현 노래 참 잘 한다 근데 저 비호감 이미지는 언제나 벗어나나... |

| 옥주현! |

| 옥주현 발성 많이 달라진건 알았지만 핑클노래로 들으니깐 정말 많이 달라졌네..예전에 그 둔탁한? 소리가 별루였는데 지금도 조금은 나오지만 디게 맑아짐 |

| 헐.. 옥주현 왜케 예쁨?! |

| 그래 핑클노래는 옥주현이 불러야... |

| 앗 ㅅ슼케치북에 옥주현언니 나온담 배민님 baetothemin 생각나요 |

| 스케치북 옥주현님 존좋 |

| 와 옥ㅈ현 개이쁘다 |

| 난 옥주현이 좋다. 정말 노력하여 발전한 인간승리의 표본이기 때문이다. |

| 옥주현 날씬한 것 좀 봐. |

| 옥주현이다!!!! +_+ |

| 옥주현 노래 개잘해... |

| 와 옥주현 음색봐 미쳤어 |

| didgusdk13 레베카 옥주현&임혜영 요거 음원 하나 있음! 내일 학원끝나고 컴에서 파일로 보내주까! 아이폰이 파일 전송이 넘나 불편한 것....음원 사이트에 뮤지컬 레베카라고 검색하면 나오기도 하고 :3 아직 공연중이라던데 보러가고싶다 |

| qkkqqkqk 아뇨!!! 이름이 흔한게 뭐가 있겠어여 다 자기 고유의 이름인뎅. 그래도...전 성이 옥이라고 할 때마다 옥택연 아냐고......저 그 사람 아이돌인 것도 누가 물어봐서 알았다고욬 아오 차라리 옥주현 아냐고 물어보란 말입니다..!! |

| 헐 오늘 스케치북에 옥주현 나오네 |

| 옥주현이 지난 화요일에는 슈가맨에 나오더니 오늘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온다. 1월 22일과 23일에 콘서트가 있어서 그런 것 같다. 어째든 팬의 입장에서는 반가운 일이다. 22일의 콘서트가 기다려진다.^^ |

| 옥주현... 말 나온 김에 레베카도 들어봐요. |

| 옥주현
그림자 놀이
np |

| 엄마 : 너 레베카 보러갔다며?? 옥주현 나오는 그거맞지? 부럽네..ㅅ..
나 : 올해는 옥주현 안나와
엄마 : 아............ |

| 오~유스케 터보나오네...봐야짘옥주현도 나오곸 |

| dbflddl: 옥주현은 “'위키드' 때는 빗자루, '시카고' 때는 총을 부러뜨렸고 '엘리자벳' 때는 무대 바닥까지 무너뜨렸다”고 설명했다. 또 “80kg까지는 들 수 있다”며 괴력을 자랑한 옥주현은 즉석에서 MC 유희열을 가뿐히 안아 올리며… |

| 캬 그래도 옥주현은 레베카지 |

|
옥주현씨 뮤턴트임 |

| 너의 어떤 말도 다 듣고 있어. 조심해, 도망쳐. 이 집안 모든 것은 다 그녀의 것. 배신의 댓간 참혹하지, 용선없어. 그녀의 숨이 깃든 여기 이 저택은 매일 그녀만을 기다려 - <뮤지컬 레베카 '레베카' 中> 댄버스 부인 역 - 옥주현, 신영숙 |

| potluck_tw: 무대에 오르기 전, 백스테이지는
뮤지컬 데뷔 10년차 옥주현 배우에게도 항상
떨림과 설렘의 공간입니다.
방송에서도, 콘서트에서도.
곧 만나요.
금요일밤을_기대해주세요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몬테크리스토 = 옥몬테
개인적으로 너희에게 선사하는 지옥을 옥배우 버전으로 들어보고싶어욤! |

| 사무실 노래 멜론으로 트는거여서 옥주현이 라스에서 레베카 불렀던거 생각나서 틀어봤는데 공연실황이었는지 마지막에 사람들 박수소리도 들림 나도 감격해서 박수 같이칠뻔 |

| 옥주현은 “'위키드' 때는 빗자루, '시카고' 때는 총을 부러뜨렸고 '엘리자벳' 때는 무대 바닥까지 무너뜨렸다”고 설명했다. 또 “80kg까지는 들 수 있다”며 괴력을 자랑한 옥주현은 즉석에서 MC 유희열을 가뿐히 안아 올리며 이를 증명하기도 했다. |

| 루벤스전 오디오 가이드를 옥주현씨가 했는데, 역대 가이드 중 최악 |

| Kenniebae_ _gracecel
옥주현 1
김소향 2 |

| mfsynq 저번거 신영숙이랑 옥주현 음원도 있어요! 비교하면서 들어보세용 각기 다른 매력들이 |

| lcherryblossoml: 댄버스 옥주현님! 제 친구가 당신에게 마음을 빼앗겼다 캅니다 |

| 슈가맨 야다 하이디편 재방 봤는데 유희열은 자꾸 옥주현노래가 r&b라고 3,40대가 더좋아한게 놀랍다고... 내가보긴 재즈던데... 그니까 3,40대는 좋아하고 1,20대는 어려워하지 |

| 옥주현 이쁘다 몸도 이쁘고 말하는 것도 이쁘고 얼굴도 이쁘고 다 이쁘다.. |

| 오늘은 운동을 쉬고 옥주현 요가와 강하나 하체를 하겠습니다.. 근육통 너무힘들어 |

| 레베카 재탕했는데 댄버스부인 징짜 소름돋는다
갠적인 생각이지만 옥주현씨가 레베카 정말 잘했다고하던데 난 별로였다 옥주현씨 너무 아름다워서 댄버스부인의 행동이 그냥 고결한 사랑따위쯤으로 보임 좀더 끈적하고 징그럽고 그래야지 암튼 레베카의상들 이뿌다^^ |

| hae_dam 헿 옥주현 넘버 보고 바로 보러 갔지 진짜 완전 레전드 |

| 아 갑자기 또 옥주현빠심 터진다 슈버.. |

| 옥주현님이시다 |

| mine192576 야 옥주현님이 들으시면 칭찬인듯 아닌듯 복잡미묘하시겠다 |

| isill89 옥주현이랑 비교하면 끊어부르는 타입이더라고. 10키로 가나요? |

| 댄버스 옥주현님! 제 친구가 당신에게 마음을 빼앗겼다 캅니다 |

| lcherryblossoml 이분은 옥주현이야... |

| bepojuice77 레베카 나두... 옥주현이 부른 레베카보고 뿅가서 맨날 흥얼흥얼 레브ㅔㅔ에에카아아아 나의 레브ㅔㅔㅔ에카아아아 어서 돌아와~ 여기 멘다아아알 리이로오오오~ 는 이제 자야한다 안뇽 쫀밤! |

| evin1208 또박 또박 눌러 쓴 글자
하고 싶은 많은 얘기들
우표 없는 봉투만
차곡 쌓여간다.
옥주현 - 아빠 베개 |

| _6194_ 저 똠양꿍 안먹어봤거든요 그래서 안먹고 시퍼요 이건 당연한거 아니에요? 옥주현이 핸는 말 중에 이게 젤 이상해요 꽃이랑 찍은 사진올리고 저 어디잇게요 보다 이게 더 이상해요,, |

| ning2763 그쵸!!! 저 본 캐슷이 옥주현배우님이셨는데 옥댄버스 진짜 최고셨어요 으으 근데 이번에 댄버스 부인 맡으신 배우님들 다 정말 짱짱이셔서 어느 캐슷이든 보고오시면 후회없으실거여요..!! 쿠로님 꼭 보실 수 있으셨음 좋겠네요 꼬옥 |

| pyophone 진짜...옥주현언닠 |

| yeriel_BY 네!!! 옥주현 진짜 짱임 꼭 보러 가고 싶네요 |

| 핑클ㄱㄱㄱ옥주현ㄱ |

| 알티 옥주현언닠직접운전 |

| 수분크림 바를때마다 옥주현 떠오른다 수분크림 두드려서 바르는거 알고 있었는데도 계속 떠올라 괴롭다 |

| cafeojh: <레베카> D-1
"제 자리로 서둘러, 한 줄로 서!" 난간 먼지 체크, 아침의 방 레베카 엠디 정렬도 필수죠! 레베카 옥주현 댄버스 맨덜리 25회 출근과 지붕파손을 응원합니다. : http://t.co/w18ZbqvC… |

| 이효리 옥주현 콘서트 이후로 처음이야 개설레 심지어 콘서트 티켓팅은 첨해봐 |

| 아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야???????????????????????????????? |

| 4시30분에 밥을 먹었군. 6시 반되면 운동해야지. 오늘은 이소리체조와 옥주현 요가와 강하나 하체를 합니닷. |

| s2eokyo_v 진짜.. 엘리자벳이랑 레베카는 꼭한번씩보러갈거다..... 옥주현일때가야지 다른분들이못한다기보다는 옥주현이취향... |

| s2eokyo_v 엘리자벳진짜.. 너무매력적인... 박은태 옥주현 ㅅㅈㅅ 인생캐스팅는데 못본거 진짜한이다 |

| nmnm120111 아 부럽다 근데 난 옥주현무대 보고싶어 |

| 표혬 존경하는 가수가 옥주현아님? |

| nmnm120111 와ㅏ대박 .. 아니 창원에 레베카 옥주현왔었거든 근데 시험 3일전이였나 |

| 어제 슈가맨 야다땜에 다운받아 봤는데, 진이 편곡 진짜 잘했네. 편곡하기 어려운 곡인데, 옥주현 보컬이랑도 잘맞고...진짜 좋네. 음원 다운받아야겠다 |

| djujinb 알징 나 그거 뮤지컬 봤는데 그때는 옥주현이 아니어뗘 |

| djujinb 옥주현 레베카bbbbb |

| 옥주현 지혈 꼭 들어보세요..연리지도😭 |

| 진짜 옥주현은 인생 디바다 아 뮤지컬 보러가고싶다 레베카 |

| OVEN_2486 응..? 옥주현 |

| 벌써 그저께가 돼 버렸넹
스케치북 녹화 갔다 왔는데 옥주현님이 마타하리 넘버 불러주셨음 . 넘 달달해서 넋놓고 들었당.... 빨리 보고 싶다😶 통장은 준비 완료요 |

| 옥주현 진이 편곡부른거 진짜좋다 고급스러운90-00년대 발라드 듣는느낌 |

| 근데 난 진짜 보고싶은 것만 보는 모양인지 엘리캐슷밖에 기억이 안난다는게... 김선영 옥주현 캐슷이었는데 토드랑 루케니랑 루돌프 기억안나.... 내기 들은 그 목소리들은 누구였지.... |

|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구나.. |

| eorua7085 레드벨벳 김소현 하고 강수진씨 인순이 거미 옥주현 등.. |

| 레베카 듣는데 옥주현 진짜 최고다...레베카 |

| evin1208 전 사실 그때 볼까말까 하다가 옥주현 주연이었어서 고민하다 시기 놓쳤는데... 옥주연이 호불호가 좀 있길래 괜찮나...? 그냥 뮤배로 보고싶다 8ㅅ8 이러다.... |

| 정말 좋은 자리였고
기품있으면서
하.. 옥주현씨가 defying gravity부르셨는데
말로는 설명못하는 전율의 연속이었다.. |

| ROTALON dodohansae 옥주현이 아무리 맛난것고 어차피 다 아는 맛 이라고 했었는데, 벽제갈비는 아는 맛일까요? 아직 모르는 맛일까요? |

| 알송에서 핑클 - White 화이트 듣는 중!
이 곡을 N*White 앤화이트 가 불러보면 어떨까...
옥주현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수현도 노래 잘하는데... |

|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야?ㄷㄷ |

| 옥주현 신성록 정택운 라인업으로 가면 경쟁률 개쎄겠지 |

| fate_ponpony ㄲ 그거보고 영업당하시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요!!!!!!
레베카 미스테리스릴런데!! 전 스포알고서 봤는데도 재밌었어요
이번엔 옥주현씨는없지만 그 역할이 댄버스부인인데..!!! 댄버스가..!진짜 넘 쩌러요 |

| srm_0 그렇디면 지옥의 티켓팅을 한번 뚫어보겟슴니다!! 올해목표엿거든여!! 이렇게 빨리 조은기회가 오다니~_~ 회사컴으로 해야겟어요 예맼 레베카 그 옥주현영상보고 넘 재밌어보여서 꼭 보고싶었어요 |

| 슈가맨 재방 시청중
쇼맨은 이영현 과 옥주현이여서 좋다 |

| changjaejungSim: 옥주현님이 2004년 별밤 DJ때 오빠들 게스트 나와서 이야기 하다가 풍선 이야기 나와서 써도 된다고 했는데... |

| 옥주현이쁘 |

| ......ㄴ나옥주현이라는 장르에 치임각이 섰는데 옥토드 옥팬텀 옥댄이라니이이이이게무슨 동공폭풍 |

| 와 옥주현 진짜 예뻐졌다. 역시 꾸준한 관리.. |

|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랍니다!! 놀람 |

| 무대에 오르기 전, 백스테이지는
뮤지컬 데뷔 10년차 옥주현 배우에게도 항상
떨림과 설렘의 공간입니다.
방송에서도, 콘서트에서도.
곧 만나요.
금요일밤을_기대해주세요 |

| 옥주현씨는 아이돌이였다곤 느껴지지 않은 보컬리스트... 요새야 뭐 아이돌도 다 잘부르지만
진이 테크닉이 ㄷㄷ |
![✨[멮온/이1]✨
@_smoken_0 _smoken_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000412263858176/Hoh9kiPp_normal.jpg)
| 아 헐 옥주현 마타하리 하는구나......... 예매하러가버림 급기야 |

| 아까 슈가맨 봤는데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모르겠고 야다 야다ㅏㅏㅏㅏ!!!!!! 하.... 아직도 원곡을 들어여... 새앨범 내주세여... 옥주현 다양한 장르 소화하는 거 새삼 알게되었으나 갓영현... 목소리 애절 캬... |

| ㅁㅊ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야 |

| hyunhee0821: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

|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

|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

| 슈가맨 옥주현 아깝다... |

| 4p0w3h 뮺콘아니에요 옥주현콘서틐 |

| 유느님이 아무리 좋아도 난 옥주현은 별류야 ㅅ..... |

| 옥주현도 성형을 계속 하니까 이제 옥주현인지 현영인지 구분이 안가게 변했네.. |

| Wow 옥주현.. 진짜...~ |

| 옥주현, 이영현 으로 오늘 슈가맨 끝판왕 |

|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

|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

| 이영현 옥주현노래잘부르네 |

| 옥주현은 뮤지컬 하면서 핑클 때보다 훨씬 노래 잘하는듯. |

| 옥주현 편곡은 너무 아쉽네... 저 좋은 보컬을 데리고 저 편곡이라이 힘 꽉 줘도 되는데 ... |

| 지니..도 잘 나왔고 옥주현도 잘 불렀으나... 난 이영현 -이미 슬픈사랑- 에 한표. 슈가맨 이영현 |

| 이거 쫌 옥주현 노래 같다 0 |

| 진이 편곡은 망했네.
옥주현이 의견을 안냈어야 했는데 |

| 옥주현쪽 "지니" 편곡 정말 괜찮다...슈가맨 |

| 옥주현이 진이를 다른노래로 만들었어...... 세상에 |

|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

| angeltaek ㅌ난...난 옥주현씨 나오시길래 혹시라도 맛타리얘기 나올까봐... |

| 옥주현이 부르는 진이 저건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겠다 난 별로 |

| 옥주현 왜 편곡할 때 자기주장 펼쳤어.. 아니다 그냥 편곡 is 뭔들 이니까... 어떻게 해도 망하니까.. 알앤비든 발라드든 다 망함 |

| 솔직히 옥주현이 이영현 못이김.
이미 1절로 끝났어. |

| 옥주현이 나왔는데 옥주현을 못알아봄 내문제_니문제 |

| 하~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빅마마가 부르고;;;;;;
하이디의 "진이"를 옥주현이 부른거야??????
원곡도 대박이고, 다시 부른 가수도 대박이다;;;; |

| 나 옥주현 진짜 싫다 |

| 옥주현을 좋아하지않지만.... 흐흠 |

| 이야... 옥주현... 와... 역시 |

| 옥주현이 뮤배로 호불호가 마니 갈린다드만...
넘 성량발싸!!!!!내노래를들어라!!!!!!!!하는스탈이라 싫다길래 궁금해서들어보고싶었음....어느정도길래 |

| 옥주현이면 아이돌나부랭이보다 백배는 나을거고
이영현은 뭐 250만배는 좋겠지.. |

| "박진영씨 노래랑 좀 비슷한 것 같아요"
유희열 "아! '난 남자가 있는데'!"
옥주현 "'여자가 있는데'겠죠" |

| 게다가 옥주현이 부른건가보다! >>ㅑ~!!!!!!!!!! |

| 와진짜 옥주현도 이영현도 미친것같다 |

| 사실 오늘도... 슈가송 자체가 너무 넘사벽이라 쇼맨이 저 대단한 보컬 옥주현 이영현 이어도 역주행송이 슈가송을 넘을 수 없을 듯.. |

|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 |

| 옥주현 이영현은 노래 언제 하니. |

| ti309 옥주현쨩두... |

| 옥주현 너무 이쁘네 |

| ApinkY_O 옥주현? |

| 옥주현은 더 말랐네. |
![[카I민I님I코I스I계]
@caminenim caminen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0422802902650880/4OBtUA57_normal.jpg)
| 와 요즘애들은 핑클 모르는구나...
슈가맨 보는데 10대 애들이 옥주현 보고 겁나 멀뚱멀뚱있길래 설마함ㄷㄷㄷ
영원한 사랑을 들어도 뭔 노랜지 잘 모르는.....ㄷㄷㄷ
그래.....요즘애들은 모르는구나...그럼 에쵸티도 모르겠네..... |

| 어므나 옥주현만도 미치는데 이영현까지.. 갸륵하고 느끼하고 넘치고 미치겠다 |

| Seung_bbu 옥주현 이영현 잉가바 이제 자자 내꿈꿔랏!-! |

| 옥주현나왔네 |

| 옥주현 이영현 불러놓고 노래 안 시키고 뭐하냐. |

| 이영현님보다 옥주현님이 언니였군 |

| 21uvse 오늘 옥주현 이영현이라능거 같아욤 |

| 슈가맨 보컬이 이영현이랑 옥주현이네 퍄퍄; |

| 17_season 지금 옥주현씨랑 이영현씨나오셨는데 나올까여? |

| 88_4r 담쥬일듯오느른,,,옥주현님,,, |

| 아나 오늘 슈가맨 울 애깅 아니였구나... 근데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서 봐야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괘쩌러 |

| 님덜 슈가맨 보세요 오늘 옥주현이랑 이영현 나와엽 |

| lumiere0503 헉 마침 지금 슈가맨에 옥주현씨...! |

| ssy1539 오늘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오셔~ |

| Cookietiger97 하긴..프레스콜 영상은 넘 일부분이긴해여
맛타맄그건 세계 초연이고 또 연출자분이 옥주현님을 엄청 좋게보고계시니까 뭐라도 나오지아느까요.. |

| 10주년콘서트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옥주현+앙리=옥앙리의 너의 꿈속에서 옥주현+괴물=옥괴물의 난괴물 |

| 891205V 아 그렇군옄 예고편에서 mc들이 산다라박한테 핑클팬 아니였냐고 그러니까 자기 핑클빠 핑클빠순이였다고 데뷔전때 밤에 옥주현님 집앞 팬미팅도 찾아가고 그랬었다고 하더라구여 |

| syh9371: 삼년들 옥주현이 뭐라고 허락했냐는데… 니들은 대갈 텅텅 인증하니 가수 본인이 허락했다는데 |

| 891205V 오늘 옥주현님 슈가맨 이라는 방송 나오신다던데 예고편 보니 산다라박이 자기 핑클빠 였다고 같이 나오던.. 그거 때문에 그런가.. ? |

| 아 옥주현하고 이영현이었지 슈가맨이 |

| 05_svt_26 응 오늘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오셔 |

| gorgeousdara: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
with Ock Joohyun unnie 🙈🙈🙈 😍😍😍 |

| 옥주현님이 2004년 별밤 DJ때 오빠들 게스트 나와서 이야기 하다가 풍선 이야기 나와서 써도 된다고 했는데... |

| Talk_about1004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 아 공식해체는 안했네 근데 2005년 이후로 모여서 활동한건 없어.. |

| 삼년들 옥주현이 뭐라고 허락했냐는데… 니들은 대갈 텅텅 인증하니 가수 본인이 허락했다는데 |

| syh9371: HoneyLusk 초멘 나사이 옥주현님께서 직접 말씀 하셨어요 동방 쓰라고 |

| HoneyLusk 초멘 나사이 옥주현님께서 직접 말씀 하셨어요 동방 쓰라고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몬테크리스토백작 에드몬드단테스= 옥몬테♥ 옥드몬드♥ 과거의내모습 너희에게 선사하는 지옥 |

| Won_milk17 그죠..저도이상해서 찾아봤는데 정보가아무리뒤져도 없더라고요혹시 옥주현님하고 빅마마님이 서브엠씨로 나오시는건가?자세한게 안떠요 |

| mcbooismine wso0408 다들 다음주라고함! 오늘은 옥주현님이었다 그렇대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토드=옥토드, 옥주현+빅터=옥빅터 생명창조 , 옥주현+모차르트=옥차르트, 옥주현+막심=옥막심, 옥주현+그랭구아르=옥그랭, 옥주현+에스메랄다=옥스메랄다, 옥주현+드라큘라=옥큘 |

| 삼년아 모르면좀 가만히있어 다섯시절때 옥주현님이 진행하는라디오에서 허락받은부분이야 어디서 뒷북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옥주현 + 몬테 = 옥몬테
옥주현 + 지킬 = 옥지킬
옥주현 + 막심 = 옥막심
무대 위에서 볼 수 없던 모습 기대할게요!^^ |

| 오늘 10시 50분 슈가맨에 이영현과 옥주현이 나온다고 한다...... 잊지말고 봐야지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암네리스=옥네리스의 my strongest suit
옥주현+글린다=옥린다의 파퓰러
옥주현+이히 나 =옥나의 어젯밤꿈속 맨덜리를 보고싶어요!! |

| mihyun245 아니아니 오늘은 이영현옥주현나오고 담주레벨스케쥴에 적혀있대!! |

| spagetti3yam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 나와요 한주 밀렸대요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옥토드!!!
이틀 다 출석합니다~ 공연장에서 뵐께요^^ |

| 오늘 슈가맨 우지 나오는거 맞아요?? 예고편보니 오늘 옥주현님하고 빅마마님 나오던데? 우지는 오캬랑 같이 나오는걸로 들었는뎋...?? |
![[X] 松野 一松
@Matsuno_1mat Matsuno_1ma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00431672164352/f7ltCpsp_normal.jpg)
| Matsuno_1mat 옥주현-그림자놀이 |

| potluck_tw 아,더 있네요! 5.옥주현+마타하리=옥하리 Be Careful with My Hea 6.옥주현+조영남=최강듀엣 그대 따르리 7.옥주현+토드=옥토드 마지막 춤 도 보여주실거죵?^^ 아무쪼록 건강 잘 챙겨주세요! |

| potluck_tw 1.옥주현+엘파바=옥파바 Defying Gravity 2.옥주현+댄버스=옥댄버스 Rebecca 3.옥주현+엘리자베스=옥엘리 나는 나만의 것 4.옥주현+핑클=옥핑클 영원, Goodbye 요렇게 기대해봅니다! 화이팅 주현님! |

| jam__1122 오늘 방송분에는 옥주현씨랑 이영현씨가 나오나봐여...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생각해보니까 옥주현+막심드윈터=옥막심도 보고싶어요~ |

| 옥주현 하졸라 좋아 |

| 오마이갓 옥주현임 ???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토드=옥토드 보고싶어요~옥토드!! |

| wso0408 오느르 아닌 거같아!!!! 오캬 나올 때 나온다는데 오늘은 옥ㅈ현님 나오심... |

| gas0507 AngelSyabora DIA_____MOND
옥주현이 부릅니다
내 사랑 그렇게 싫었니 |

| S0Mst 핑클은 옥주현언니'ㅅ'/ 해리포터는 헤르미온느조녜쨘포켓몬스터일행은 피카츄도 포함인가여....? 디지몬어드벤쳐는 태일이★ |

| potluck_tw 포트럭 트위터 오픈 축하축하드려요: VOKAL 대박! 미리 힌트도 주셔서 더 기다려져요! "옥주현+토드=옥토드"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

| 잠깐만..오늘 옥주현님이랑이영현님 나온다고 기사 뜬거면..지후니는 오캬랑 레벨 편에 나오는데..??? |

| potluck_tw 옥주현+헤드윅=옥드윅 헤드윅 넘버 좋은거 너무너무 많아요 배우님 꿀보이스로 꼭 듣고싶습니다! 옥주현+지킬앤하이드=옥하이드 지킬과 하이드 목소리 같이 들을수 있는 컨프롱 듣고싶어요😍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모차르트=옥차르트
옥주현배우가 부르는 ♪내 운명 피하고 싶어를 꼭 듣고싶네요 ^^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마그리드 = 옥그리드 더는 참지않아! 옥주현 + 막심 = 옥막심 칼날같은 그 미소 옥주현 + 벨마= 옥벨마 올댓재즈 옥주현 + 남작부인= 옥작부인 황금별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마지막춤이나 기존 엘리자벳을 맡았던 배우와 내가춤추고싶을때 옥주현 + 글린다 = 옥린다 절친 정선아배우님은 엘파바를 맡아 리버스로 보고싶어요! |

| potluck_tw 옥주현 + 프랑켄앙리 너의꿈속에서 듣고싶어요!!!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토드=옥토드 옥배우님 보고싶어요!! |

| potluck_tw 옥주현 + 핑클 = 핑클
뮤지컬 데뷔에 있어서 디딤돌이 되준 바탕에는 핑클이란 그룹이 존재했다고 생각합니다! 뮤지컬 배역들도 중요하지만 뮤지컬 배우보다는 저는 오랜만에 핑클의 옥주현, 가수 옥주현을 이날 꼭 보고싶습니다! |

| owhemjaeee 2/2 하지만 긋데 빔클 멩버 옥주현 분이 '그럴수 밖에 없다...색갈은 얼마나 있는것도 아닌데...' 라고 했슴. 그후에는 핑클 팬들도 조용했고 2005년빼고 이제 핑클은 활동 다 끝넸으니 핑클팬들은 할 말도 없었고요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글린다 = 옥린다
옥주현 + 미사 = 옥사
옥주현 + 크리스틴 = 옥리스틴
언니가 루돌프 마리는 꼭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뮤배의 꿈을 키워준 작품이라 다시 보고싶어요 |

| potluck_tw 옥주현+모차르트 = 옥차르트 나는 나는 음악~~ |

| 차지연이 부른 영원한생명은 뭔가 드라이한 듯 하면서 좀 더 망상에 취해있는 사람같다. 옥주현이나 신영숙 버전은 촉촉하게 울려서 웅장한 느낌인데 반해 스케일은 조금 죽은거 같은. |

| potluck_tw 옥주현+댄버스 옥댄버스
옥주현+토드 옥토드
옥주현 그대따르리 나는나만의것 옥엘리
옥주현 + 핑클 완전체
이틀다갑니다 |

| potluck_tw 옥토드 너무 보고싶어요!! 옥주현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예전 일본 콘서트에서 부르셨던 모차르트 의 남작부인 대표넘버 황금별 완곡으로 꼭 듣고싶어서 옥주현 +남작부인 옥작부인 ? 도 보고싶어요..... 사실 옥 토드보다 더 보고싶었던..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토드 옥토드 는 말할것도 없고 옥주현+나 옥나 라고 쓰고 옥이히 라고 읽는그 배역.. 그리고 옥주현+글린다 옥글린다 의 노원 이 너무 듣고싶어요..파퓰러도 듣고싶구요 |

| potluck_tw 옥주현+토드=옥토드
한남잘사랑하는두여자의 마지막춤
옥주현+글린다=옥린다
예쁜핑크드레스 파퓰러
정선아배우 역할체인지 Forgood
옥주현+벨마=옥벨
Allthatjazz
옥배우님의 대변신 기대할게요!! |

| potluck_tw 옥주현+이히=옥나
옥주현+지킬=옥지킬
옥주현+글린다=옥린다
옥주현+막심=옥막심
옥주현+토드=옥톧
옥주현+루시=옥루시
옥주현+벨마=옥벨마 all that jazz해주세요♡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예전 일본 콘서트에서 부르셨던 모차르트 의 남작부인 대표넘버 황금별 완곡으로 꼭 듣고싶어서 옥주현 +남작부인 옥작부인 ? 도 보고싶어요.... 사실 옥 토드보다 더 보고싶었던..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토드 옥토드 는 말할것도 없고 옥주현+나 옥나 라고 쓰고 옥이히 라고 읽는그 배역.. 그리고 옥주현+글린다 옥글린다 의 노원 너무 듣고싶어요..파퓰러도 듣고싶구요 |

|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이벤트 참여! 옥주현+토드=옥토드 옥주현+루돌프=옥돌프 옥주현+마그리드=옥그리드 옥주현+이히=옥이히옥나 옥주현+지킬=옥지킬 보고싶은 배역이 정말 많아요 |

| potluck_tw 옥주현 + 몬테크리스토 = 옥몬테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옥주현 + 글린다 = 옥글린다 옥주현 + 마그리드 = 옥그리드 옥주현 + 나 = 옥나 보고 싶은거 투성이에요 !!! |

| potluck_tw 포트럭 트위터 오픈 정말 축하해요!!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 꼭 보고 싶어요! |

|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토드=옥토드"는 어떤가요??💕💕 |

| potluck_tw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1등이에요!! 보고픈 마음도 1등!! |

|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 |

| 근데 오늘은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뭐야 |

| dalsvt 안하는거같아원래 오캬랑 같이 나온다 들었는데 옥주현님하고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

| owo_vvv 오 글쿠나 그런거 생각도 못햇다!! 나 완전 노래 거칠게 ??? 부르는거 조아해서 옥주현 되게 조아하는데... 그런게좀 잇ㄱ엇구만
ㅈ직접 들으러..가고십다.. 프랑켄..부ㅅ럽삼.. |

| NowPlaying 한 여름날의 꿈 Duet. 옥주현 - SG 워너비 / The Sentimental Chord |

| bu_banjang 오늘이 아니라 다음주 화요일이에요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이 나와요 |

| paulisteu 옥주현 언니가 분명히 그러셨는데. 빨간색 아무나 써도 된다고 |

| ghjjhg456 다른 광고는? 옥주현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 |

| 이번주 슈가맨 옥주현이랑 이영현이 노래하네 ㄷㄷ |

|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