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 냉채족발 짱이다.. 왜 부산이냐 |

| fnql2390 근데 한양가서 냉채족발먹는 사람들이 은근 많아요 부산은 냉채지 하면서 한양이 유명하다고 한양가서 냉채족발먹던 지인들이 많던... |

| ByungjuKang 한양은 그냥 족발 부산은 냉채족발
홍소는 밸런스가 좋지요 |

| 냉채족발.. .
부산 부평동이 어디야.. |

| 아 냉채족발..... 부산.... |

| 냉채족발먹으로부산가라는거지 이거지금 |

| 3대천왕에서 부산 냉채 족발 나온다 쉬바 먹고 싶어 이 죽일놈의 아는맛 |

| 부산에서 냉채족발 한번도 안 먹어본 1인.
돼지국밥이나 밀면은 꼭 먹지만 |

| 나 족발 안 좋아하는데 부산에 냉채족발 먹으러 가야겠네!!!!!! |

| 부산 가고 싶다 냉채족발.. |

| 아..부산의 냉채족발. |
![[에그홀릭] 태연은 장력
@Taeyeon_Tension Taeyeon_Tens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68205521502208/6NdCGMmL_normal.png)
| 3라운드 부산냉채족발
저기는 영도대교네... |

| 부산냉채족발 그 줄서서먹는데 있는데 처음에 먹고 신세계라서 표정 얼빠졌는데 부산사는지인이 얘 표정 보라고아 진짜 냉채족발은 신세계야.존맛탱이지. |

| 부산가서 먹을거
밀면 씨앗호떡 완자탕 냉채족발은 먹어봤고
비빔당면 못먹어봄 이번에 가서 머거야지
또 부산에 먹을거 뭐있나요ㅅ???? |

| petio35 blve1229 부산!!! 맞아요 씨앗호떡이랑 냉채족발 무슨국수??유명하던데 뭐였더라;;; 생각하니까 저도 부산가서 놀고 싶네요 |

| banana_9393 부산 습하지?냉채족발 맛있징!!! |

| jin2_jyj 부산은 냉채족발이지 |

| hoHyang 아녜여... 부산은 보러가기 보단 먹으러 가는 거져 회... 냉채족발.... 부들..... 둘 다 못 먹었어여.. 그때... |

| 으음 부산후기만화 그릴까 기억나는거..발레랑 고양이랑 앤캐야짤이랑 운동이랑 냉채족발...스토리로써도좋을거같은꿈이랑..에또....부산우유다이스키..생선구이랑오뎅이랑계란순대떡볶이 ....맞아 짬뽕도이따!술도먹ㅈ고 에또에또 ...맞아 방향제?그거향나는거또 |

| ssoso_day 먹고싶음 먹을수있는게 좋지!!! 난 친구랑 부산 이야기하다가 냉채족발이랑 유부전골이랑 낙곱새 땡겨서 미치겠음 부산 왤케 머냐 |

| RGForest dayondays 냉채족발을 위해 부산에 오려는 아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