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우랑 정상훈은 영어 공부 열심히 하셔야겠어요 보는 내가 다 오글거린다아아아아아아아 |

| 130117_net: 150621 인기가요 퇴근 : 정우
yoosung90 고개빼꼼. 빠이빠이👋🏻 |

| 오늘 히말라야 보고 와서 맘이 막 이런 상태였는데 집 오니까 아빠가 꽃보다 청춘 스톤정우 보고있구.. 예고편에 쓰뤠기 오빠 나오구.. 그래서 혼란스런 맘^_^ |

| 아 정우 너무 웃기다 |

| kimdlfma 예고에 정우 나온거 보고 좋아함나이대가 그게 맞나 |

| dazzlingshabat 김예현 술김인데도 정우 핸드폰번호 달라진거 없는거 알것같음.. 예전에 외워둬서 기억나지 않을까... 말없이 듣기만 하다가 번호 보고 ....똑같네. 한마디만 하고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우유빛깔 정우오빠 |

| 빽ㄱ히정우야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오예 오늘 정우의 날인가요???? 저장 |
![[트윗도 현질로 하는] 은혜마츠상
@Eunhye_sir Eunhye_si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546942166388736/HFpA9-j4_normal.png)
| Giselelim: 손사장님진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정우성 정말 대다나다 역시 정우성 정우월 옵화가 체고시닼 아니 또 왜 하필 이렇게 기념샷을 찍었엌 https://t.co… |
![[엘리후♡] 아드몽 10.7
@Ro_rr0 Ro_rr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03992535924741/dB1NhO-1_normal.jpg)
| flowersorrowetc 헉 전설의 정우짤을 꺼내야될때가 왔군요.!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지나가던 쥬가 코딱지를 팅겼습니다 ㅅa ㅅr ' 팅
무슨 소리죠 그건
정우=핸섬 가이.......이것은 공식....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후아아아앙8ㅁ8 일찍이래봤자 열시에욤...네..... 게으른 자의 폐해.... 정우를 위해서라면ㄴ밤도 샐 수 있다구!! 아 진짜 잘생겼다;;;;; 침ㅁ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아ㅏ니 진자로 때렸냐곸정우랑 환이 둘다 경찰이면 엄청 귀여울거ㅓ같아요 시민신고 들어와서 ..? 하고 가봤더니 정우가 헤헤 거ㅣㄹ면서 있는거 |
![[엘리후♡] 아드몽 10.7
@Ro_rr0 Ro_rr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03992535924741/dB1NhO-1_normal.jpg)
| flowersorrowetc 앗ㅅ싸 나이스타이밍!
왠지는 모르겠는데 경찰 정ㅁ우......면 왠지 환이가 길잃어서..경찰서에..미아로 오게되서..정우가 데려다 주는거 보고싶.... |

| 150621 인기가요 퇴근 : 정우
yoosung90 고개빼꼼. 빠이빠이👋🏻 |

| 정우: 낮의 모습이 더 좋네요.
사쿠헤이: ???????????? ???????? ???????!!!!!!!!!! |

| 놀란 정우님이 귀엽다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미미미미미미미미ㅣ미ㅣ미챠ㅕㅆ나봨하ㅏ미친 정우 너무 잘생겼엌 |

| joungwo2001 정우님 잘자요~! |

| joungwo2001 정니ㅁ 잘자요 굿ㅏㅁㅂ굿밤 |

| gndomin: 한일 위안부 문제 합의 폐기촉구 창원시민촛불문화제가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창원 정우상가 앞에서 열리고 있다./김구연 기자 |

| joungwo2001 정우님 잘자요! |

| 정우님 잘자요~!! |
![[루시아/에이든 뒤] 엔님
@N_nim_ N_nim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3211845922816/Tm8arvgd_normal.png)
| joungwo2001 정우님 안녕히줌세요!! |

| 앤캐운전하는거보고싶다 ? 유환이랑 정우느 먼ㄴ가 기여울거같다 ㅈㄴ 세현이는 막...막...안전운ㄴ전 ? 호기엽잔아 리온 웆주잘생격겟다... 한손으로핸들돌려줘 . . .. . . |

| joungwo2001 정우밈 자 |

| 그렇게.......죽ㄱ은 정우의 시체를 앞에 두고..네크로필리아가 되는데.... ? |

| G_gae__: 제일ㄹ비정상인건 이기적일ㄹ듯....정우를 죽인다면 손으로 목을 졸라 죽이는데 죽어가는 그 표정을 황홀하게 보면ㄴ서 좋아해, 좋아해. 정우야. 네가 죽는 그 순간까지도.. |

| 제일ㄹ비정상인건 이기적일ㄹ듯....정우를 죽인다면 손으로 목을 졸라 죽이는데 죽어가는 그 표정을 황홀하게 보면ㄴ서 좋아해, 좋아해. 정우야. 네가 죽는 그 순간까지도.. |

| 정우님:?? |

| Gang_09 미ㅣ쳣냐고 얏ㅅ빠리 죽이지않는게 좋을거같아.. 피깃.. 막상 정우 죽이고 나면 모든게 허무해져서 암것도 못할거같다... 그러면서 하루에 수십 수백번 후회하고, 그러다가도 차라리 내 손으로 죽인게 다행이라고 위안하고 반복.. |

| 정우. |

| 화밸 화밸 사진폐기각.... .. 정우월 눈으로 잘봤음됐지 모.... |

| worud_pinsia 정우넴 좋은밤되시구.. 좋은꿈 꾸세요~^////^♡♡ |

| 안대정우월 봐야하는데 영화 잘돼쓰면 |

| wjdekqls26 정우!!!!!!!!!!!다트!!!!!!!!!!!!!!!!!!!!!111 |

| 3KaiserV 정우 건강이 최우선이야 그림도 쉬자 당분간 |

| Gang_09 걱ㄱ정마라. 정우가 죽을 때 기적의 손 안이 아닐ㄹ수 없으니가... 자기 손으로 죽어가는 정우한테 쪽ㄱ쪽 입맞춰줄ㄹ거야... |

| 솔직히 정우님 제뉴엘이 몇 명이나 울렸는지 아셔야해 스쳐지나가는 울었던 애1 |

| hobo999_: 꽃청춘보다 넘웃겨서 트레 외국에서도 아무렇지않게 한글로 질문하는 정우를 보니 생각나는 이분.. 도움이 되고싶은거 맞냐고 |
![[카밀라] 아이님
@kindchild_B kindchild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2425865334785/65sGmT9s_normal.jpg)
| 정우님 망치 개셌어요 |

| 정우님 또 가로망치 휘둘렀어? |

| 정우님 가로망치... |

| Gang_09 정우의 그런ㄴ모습이 넘 좋다...이기적은..나를 위해 죽어줜데....싸울ㄹ일은 없고 좋네^^.... |

| 근데 또 정우님 가로망치 휘둘럿어요? 제뉴엘 앓는사람 개많아 |

| 사랑하는 정우찡 봐 섹시하지? |
![☜헤이즈 뉴쨜이랍니다 [세하]서나
@suna_0132 suna_01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506018097250304/m0P3oMdL_normal.jpg)
| jjungwu 아 세하 이미 죽어서 말 못해요!!! 걔 화장하려구여!!! 정우님이야말루 연서복말투쓰는 리노주세요ㅁ ~♥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hshs0817 안녕하세요 총괄/리노 오너 정우입니다: |

| 아그거알아? 내 배우 최애가 정우 쓰레기 인데 본명이 김정국 방탄 입덕할때 흠칫했다 |

| worud_pinsia 진자 카라이치 필터때매 이번생 망할거같아요
지갑이 너덜너덜.. 손도 너덜너덜
정우님의 짱짱이뿐 아트로 카라이치를 퍼트려주세여 |
![☜헤이즈 뉴쨜이랍니다 [세하]서나
@suna_0132 suna_01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506018097250304/m0P3oMdL_normal.jpg)
| jjungwu
ㅌ울희 옵화 내가 정말 쓰릉햏ㅁ ~♥ㅌㅌㅌㅌ정우님연서복말투 빵터진 |

| worud_pinsia 하아앗.. 정우님 마츠들.. 앞치마.. 코피 아악 살려주세요.. 이밤에 너무 좋아서 과다출혈로 주거버리겟ㅅ.. |

| mihak0214 ....제발...정우도 아깝긴한데..난 지금 이대로가 딱 좋다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이거 있잖아요화니랑정우말투인거 같아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경찰정우 보고싶다 아드님 슬쩍 쳐다보기 |

| 정우월보러갔다가 김스카이에 치임.... 언니 조녜.... 조명 핵어두워서 iso 최대치로 끌어올렸는데도 어두워서 그냥 노이즈...... |
![☜헤이즈 뉴쨜이랍니다 [세하]서나
@suna_0132 suna_01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506018097250304/m0P3oMdL_normal.jpg)
| jjungwu 이쁘신거 맞는데요 우리 이쁘고 쏘 뷰티풀 프리티한 총괄 정우님 꼬오옥 정우님:안돼요 싫어요 하지마세요 |

| minase99 넘 웃긴다 궝님의 정우갤러리탐험 |

| 사랑에 목숨을 걸지마.
바보같은 현아.
우리의 마지막 전쟁, 정우린 |
![건어물 신병님[軍犬]
@wjdekqls26 wjdekqls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63894211149824/gwoQwMHp_normal.jpg)
| TAM_ForU 헐 나 정우 그자식이면 우리 이거하자 28라인!!! ㄴ너너너너무 두명다워서 |

| _Ayat__ 정우야 비창님이 나 괴롭혀 Void_LoL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smp_1128 안녕하세요 총괄/리노 오너 정우입니다: |

| gyeDjim: 아니 근데 인셉션은...님들 꼭 보세요 정우님 인생영화야 영업이 이상하다 |

| 아니 근데 인셉션은...님들 꼭 보세요 정우님 인생영화야 영업이 이상하다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lotrotkit 안녕하세요 좀비그대 총괄했던 정우라고 합니다: |

| 나를잊지말아요에서 정우성 혼자 화보찍고 난리... 보면서 왜 새삼 정우월이라는 별명이 돌았는지 이해감 다리 길이가 환상적이었다 |

| do_dbz 헉 마자요 산소호흡기 정우 필요합ㄴ니다.... 정우내놔라 |

| jjungwu: 이걸로도. 총괄/리노 오너 정우입니다:
틀렸어_우린_죄다_죽었다구 I_zombi_you |

| x_pang2_x 아넘 짠내나여일케 시름시름앓다가 죽는건아니겟죠,,정우 공개해주면 삼일은 버틸수있을거같사여... |

| 이로서 정우님과 뛴 커뮤만 4개였다고 한다 |

| 까임캐 대부분 정우님캐 |

| its__vv: 만인에게 동네북이 되면 높은확률로 정우님캐 |

| 만인에게 동네북이 되면 높은확률로 정우님캐 |

| its__vv: 제뉴엘 흙이 나오자마자 아 저건 정우님캐다 했음 |

| 제뉴엘 흙이 나오자마자 아 저건 정우님캐다 했음 |
![[카밀라] 아이님
@kindchild_B kindchild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2425865334785/65sGmT9s_normal.jpg)
| 난 정우님 캐에게 늘 힐링을 받는 기분이야.. |
![[카밀라] 아이님
@kindchild_B kindchild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2425865334785/65sGmT9s_normal.jpg)
| 제뉴엘이 정우님 캐일 줄은.. |

| 정우님 진짜 흙자꾸 먹이려고해도 다 받아주셔서 휴식처에서 덜심심햇어 |

| Real_Esoul 전 94년도로 넘어가는것도 알고있었는데...이렇게 넘어갈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응사멤버 정우도 나온다는데 선우동기로나오고 덕선이랑은 어떤관계가되는건지 예상도 안가고 덕선이가 주인공이긴할까요....엉엉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이걸로도. 총괄/리노 오너 정우입니다:
틀렸어_우린_죄다_죽었다구 I_zombi_you |

| >>>중국인보다 더 중국에 익숙한 정우님<<< |

| gyeDjim: 정우님 중국에 있을때 중국인들이 정우님한테 길 물아봤어.... |

| 정우님은 걍 중국인이애오 |

| W1th100 어, 조정석이랑 강하늘이랑 정우랑 또 한 명은 누구였지? 4명이였는데.. 쨌든, 눈호강 대박이지? |

| 정우님 중국에 있을때 중국인들이 정우님한테 길 물아봤어.... |

| x_pang2_x 그러게여...급기운이 쭉빠지네욬 정우야,,우리 볼수잇는거 맞겠지 ? |

| 내일 하루만 정우님하고 뇌 바꿔치기하고 싶다 아무말 |
![☜헤이즈 뉴쨜이랍니다 [세하]서나
@suna_0132 suna_01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506018097250304/m0P3oMdL_normal.jpg)
| jjungwu 정우님 저 세하오너에요ㅁ~!! 접점 별루 없었지만.... 팔로해두 될까요...?☞☜ |

| ㅈ..재준이 김재준?! 쓰레기?! 정우가 나온다고라 응팔 안보지만 김재준때문에 본다 이참에 응팔 정주행해볼깝 다 끝나면 해야징 |

| 미친 응팔 게스트가 정우였어!!!!! 대박대박대박와와와와와왘 |

| 정우님느므좋아조정석님도짱강하늘님말할것도없음꽃보다시리즈는 멤버가 너무좋아 나피디짱!-! |

| jjungwu: 총괄/리노 굴린 정우입니다. 신청서 내주시고 뛰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전부다 제 덕캐니까 흐 흥 제 사랑이나 받으시지..요ㅅ S2
트친소는_틀렸어_우린죄다_죽었다구_좀비그대 |
![[총괄/리노]정우
@jjungwu jjungw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334875434889217/a7oZTCx1_normal.jpg)
| 총괄/리노 굴린 정우입니다. 신청서 내주시고 뛰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전부다 제 덕캐니까 흐 흥 제 사랑이나 받으시지..요ㅅ S2
트친소는_틀렸어_우린죄다_죽었다구_좀비그대 |

| 150607 미니팬미팅 정우 유환 yoosung90 SUPREME_0729
정우유환커플 👬 |

| do_dbz 헉 그 정우가 아니였는ㄷㅔ...! 꽃청춘 보다가 트윗한거였어욤........ |

| x_pang2_x 어ㅐ요왜여?!정우가 뭘햇ㄴ나요!!! |

| GO2THESTARS 이로서 정우를 나의 이상형에 포함시킨다 ?... 글구 정상훈도 너무 조타저런 사람이랑 여행가는 건 두말할 것 없이 존좋일 듯.. 그냥 가만히 앉아서 수다만 떨어두 넘나 즐거울 듯조정석이 첫날 숙소 실수 했을 |

| soodol: '꽃보다 청춘' 오늘은 전반적으로 왠지 지친다. 특히 정우 씨는 함께 있기만 해도 지치게 만들 것 같은 느낌... |

| 강하늘 너무 유쾌하고 귀엽네! 그리고 어벙한 조정석, 끼가 넘치는 정성훈 다 호감인데 정우만 별로. 였다가 보니까 정우도 애교 많고 다정다감한 스탈인듯. 훌륭한 라인 업! 보면서 계속 입꼬리 올라감. |

| 아 꽃청춘 너무 재밌다. 이 사람들 너무 매력있다. 정우 참 살갑고 눈썰미 좋네. 눈썰미 좋은 사람 좋아. 정상훈 사람 괜찮네. 넷이 친하니까 더 재밌는 거 같다. 근데 잘 챙겨주면 왜 꼭 다 엄마래냐. 그냥 형이 챙겨준 거다 형이. |

| 꽃청춘 재밋다!! 이번꺼 짱인뎁!!👍
넷다 좋고 귀여워 히힛! 특히 정우배우 좋당~ |

| 그중에서도 정우가 아직도 서울말을 제대로 못 한다는 게 넘나 웃긴것... 사투리가 자꾸 막 서울말하면서 섞여나와 |

| 정우 너무 귀엽다 똥꼬발랄해 |

| 정우 모자 절대 안벗고 방울 달랑거리는거 개웃기닼밥먹을땐 방울 목뒤로 묶음밥 다먹고 다시 풀음 |

| yoosung90 정우 초조해하지 마세요 😘 영원히 기다릴게♥ |

| 정우는 왤케 인기가 생각보다 없냐 |

| 정우는 실제 성격도 쓰업빠 성격이랑 비슷한거 같앸 |

| 정우 스킨쉽봨 |

| 정우님 귀여워 |

| 하능리랑 정우랑 꽁냔질 하는거 종아 돟가구요 |

| 정우 스킨쉽 최고다 진짜 |

| 쫑알잌 정우 성격좋다 착한둡 |

| 아 정우진짜좋다 |

| 정우 평소모습이 스레기같아 개조음.. |

| 이 정우 어쩜조어ㅏ 넘 웃곀 |

| 매력덩어리다정우..
애교도넘치고 완전..다정다감혀
응사쓰레기랑똑같다... |

| 정우 넘나 기여운갓.. |

| 정우 스킨십 되게 많은 듯 오빠 저두 만지는 거 참 조아하는데,,, |

| 정상훈ㄴ 정우 조정석 강하늘ㄹ 조합 존좋ㅌ겆ㅉ나 웃겨ㅌ |

| 정우 아까 진심으로 놀란 표정이었어 |

| 햐 넘나 귀엽다정석찡이랑 정우랑 칭따오랑 하늘쿤 |

| 강하늘정우조정석정상훈싹다귀여워,,, 어떻게저리 귀여운사람들만ㄴ모아놨지 |

| 정우 표정 |

| 아 미챠 내가 미쳐 정우 오빠 왤케 귀여워 어ㅓ |

| 아 정우 리액션 |

| 정웈표정봨아ㅛㅣ밬 |

| 정우표정봨 |

| 정웈표정우오옼 하늘아!!! |

| 정우 |

| 정우표정밬 |

| 정우 표정 ㅌㅌㅌㅌ |

| 정우현실놀람ㄴㄴㄴ |

| 정우 반응 |

| 정우뉼래는가밬ㅌㅌㅌ아귀여우어 |

| 정우 눈치는 빠른데 경계심이 없엌 |

| 오 정우 |

| 정우랑 겨롱할래.... |

| joungwo2001 안녕하세요 정우님..! 에스텔 오너 쉽이에요...! 인사드리려다가 깜빡해버려서 |

| 김안정우관여..... |

| 정우라는 사람은
참 밝고 따스하고 사랑스럽구나
셋 성향이 비슷하면서도
다른 이들이어서
여행길이 즐거워보인다
이제 하늘까지
잘 어울린다 :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

| Jinee_18 아 정우 응사에도 나와??? |

| 맞아 정우님 그리고 막날 디엠 죄송... 웃음.. |

| heureuxavecvous: ■창원시민들→ “굴욕적 한일협상 폐기하라!”
‘일본군 위안부 성노예 ’ 피해자 할머니들과 함께하는 마산창원진해시민모임 등, 8일 저녁, 창원 정우상가 앞 |

| 이잉 정우 너무너무 귀엽다😁😁 |

| 정우의명언:냄비가영어로뭐지?
정우:스테인레스 복습하기 |

| ㄱ정우귀여워 |

| stranger_39 정우 응사 역할 이름! |

| 아 마저 쎄시봉에 강하늘이랑 정우같이나왔지 |

| Jinee_18 내 손도 잡아주고 그러세요 정우찌 |

| '꽃보다 청춘' 오늘은 전반적으로 왠지 지친다. 특히 정우 씨는 함께 있기만 해도 지치게 만들 것 같은 느낌... |

| 강하늘 보려고 본건데 정우 졸귀 엄청난 매력 |

| 정우는 모두와 케미 폭발하게 만드는 힘이 있음 |

| 정우 열라기엽.... 다정해 |

| 정우 추운데 있으니까 진짜 올라프같다 |

| 정우 친화력 갑이구요 근데 저런 밝은 성격 너무 좋은듯 |

| 정웈친화력ㄷㄷ 진쟈... 0... 근데 해외나가면 저런거 해바야할거같아.. 외국사람이랑 사진찍고 막.. . 추억이 될거가튼,, 0 |

| 정우 너무나 귀여움 |

| 꽃청춘 보는데 조정석ㅣ 넘 예버서 내가 다 벌렁벌렁한다 정우가 얼굴 쓰다듬을때마다 내가 다 식겁함 호모 |

| 정우 너무 좋다 |

| 정우 친화력 |

| 정우 너무 좋다 말투가 좋아 |

| 정우 친화력장난아니다 |

| chendarcheese09 그 중에서 가장 해맑은 정웈 |

| durudurup 천국이네용 ^_^ 정우쓰 스킨쉽 응원할개용 |

| 아 정우랑 조정석 너무매력있다 상훈맘도 너무좋아 강하늘도 너무귀엽 빨리 합류해랏! |

| 아 조정석 허당소심멍충애교랑 정우 멍충능글멍충멍충이 졸라 귀여워 |

| 정우는 옷이 와 저렇노 안춥나 |

| 나 정우정석 파도 될까 |

| 아나 진짜 티비엔 정환택 유정인호 까지 입덕하게 만들더니 이제는 정우정석이냐 정말,,,,,,,ㅊㅔ고다,,, ??? |

| 정우넘귀엽ㅂ따흐어ㅓㅓ어 |

| 정우씨가 스킨쉽이 되게 많네 조으다 |

| 와 나 정우×정석 민다..... 개쩌네 _ㅁ |
![[메인트확인]고중이 투병중
@wongojung wongoju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62857074610176/EZJ14Tr5_normal.png)
| 정우 개기여미ㅌ왜이리 기여움 |

| worud__13 정우상 대해양정원 띨거??? 홈페이지랑 떳다 |

| 정우 모랄까 태어나서 눈을 처음 본 갱애쥐 같닼케 |

| 정우 진짜 너무 귀여웤 최애 배우8ㅅ8 |

| 아...정우 짜증나..... |

| jd_momo 걍 나는 정우가 조은건가봄.. 나도 모르게 내 취향인가봐... 꽃청춘에서도 젤조아 |

| 정우 해맑앜 |

| 정우오빠♥ |

| Zagi_21 정우;질ㄹ색 |

| ggom37 웅2화에 나와 ㅌ당황해서 웃는거 기엽네! 울쩡우가더기엽지만 정우쪽ㄱ |

| 정우 카와이해... |

| 마자 정우님 계좌번호 주세오!!!! |

| 무택이 죽고 무택이가 죽고 무택이를 죽이니까 정우가 진짜 박무택 같아서 .. 나는 쓰레기 생각만 했는데주륵 |

| 정우는 진짜 긍정킹 분위기 띄우고 |

| NM_bjkj 정우 같은옷 몇일째 입는거냨 |

| LovelyJW1226 chikako917 완전 오랜만에 들어왔는데...인연인가봄ㅅ 정우 반가워 오랜만이얌 잘지내니 아련 |

| 꽃청춘 보는데 정우 성격 진짜좋다 |

| _xx_julie smrookies 정우 공개해조 ㅈㅂ,,,,, |

| Matsuri1021 저두요 전 꽃청춘으로 달래고 있어요 정우야아아~~~~!!!!! |

| wktjrqnwk12: 헐헐내일 정우 쓰레기나와왕왕 |

| NNHHE2 그 정우도 좋구여 |

| JTW1110___ 아 진심 나도!!!! 딱히 정우섬 닮고싶어서 싫어하기 시작한건 아니고!!!!!!!! 아 말하니까 정우성 또 싫ㄷ!!!!!!!!!! 필사적임 |

| BAZrkfDZYN71ksJ 택이는 여전히 카와이하구여 나 쓰레기라고 들었을때 소리지름 정우어빠....♡ |

| lucidora0228 smrookies 진짜!!!!! 정우 데뷔해죠라!!!!! |

| 정우=하룻밤 사이에 자몽이 집안을 모히또로 가득 채워줄수있다
레이=다른 사람을 죽여줄수있고 죽어줄수도있다 |

| 대박 나 응팔안보는데 김재준나와?????? 내일은 봐야지... 오빠정우오빠 |

| 미친 정우하늘하늘정우 지금 지나간 거 뭐냐<- |

| 정우정석폭발하는 소리들린다....
-<-< |

| 정우는 쓰레기 그 자체였던건가.. |

| 정우가 조정석 안아주는데 폭 안기는 조정석만 보인다아ㅏㅏ아ㅏ...... |

| 정우님 빼면
복면가왕 종대
형 촬영 경수
보보경심:려 촬영 백현
다 엑소와 관련있어...! |

| 정우 넘 귀엽짘 |

| 정우 치대는거 넘좋아대형견같애 |

| 정우오빠 너무 좋아 나랑 겨론 |

| 정우는 태생이 스레기구나..😭..... |

| 와 방금 하느리 정우형 품에 안겨있는거 진짜 귀여웠어 |

| 정우 스킨십 진짜진짜 많아 |

| 큽....정우 너무 져아... |

| 정우 넘나 좋다.......워매... |
![[반동결]늄넴
@nyupnem nyupne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737645202206720/GaC1kwyh_normal.jpg)
| 마늘이 귀여퉈... 정우가 우리 강아지래... |

| 정우 진짜 대책없이 해맑앜 |

| 정우찡 넘나 조은것
방울모자 카와이 |

| 정우 술 못마시는거 의외다 |

| 2주만에 보는 응팔 😑
오늘 왠열 사이다 전개.
택이아빠 쌍문동상남자 다
젤 놀란건 마이콜의대간거
러브라인 기대된다!고백해😊
정우 낼 나오네~~ 연대의대 할때 생각났는데
응답하라1988 |

| p_p__iii: 헉 정우 술 못마신대....... |

| 정우 말술 마실 것 같이 생겼는데 |

| 헐 ㅁㅊ 정우 술 못 먹는대 |

| 정우 귀엽넼 |

| 헉 정우 술 못마신대....... |

| 정우 부끄릅따 |

| PEACH__ICEWATER 쑤무륵 정우님 좋음 |

| hy2holic 정우님 나오는거보니.. 한번 계딸로 출연 할듯 한데요 |

| loeyb2: 케이건 파 라이온 정우 샌슨 알고보니 영도월드의 화평을 기도하는 크로스오버 작품이었던 것이다 막말 |

| 정우 의외로 귀엽고, 아이같다...팔짱끼는거봐구ㅏ여워 |

| PRETTY_921 할 나돜 드디어...! 쓰레기....! 이랬다가 예고편으로 낚깅래 시무룩했었는데 정우님 나와서 진짜 그때 반 미챴었ㄷ음 |

| 정우:...옆에 있는 애랑 자기가 같이 물에 빠지면 누구 먼저 구할거냐고 물어보ㅁ
레이:네가 그런 질문 하게 해서 미안해.
정우:
레이:옆에 있는 애 예쁘냐.
정우: |

| hy2holic 아 오늘 재일 역대급으로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덕선이는 예뻐지고 노을이는 멋있어지고 정환이 정봉이 선우 보라... 크.. 그리고 예고에 쓰래기 정우 내일이 기대되는 이유가 생겼어요 |

| 정우:여자친구가 오늘 자기가 어디가 달라졌냐고 물어볼때마다 많이 난감합니다.
레이:어제보다 더 예뻐졌어. 샤방
정우:
레이:좋아한다.
정우: |

| 하 정우 조아❤️😌 |

| Pure_somsom2 이번에 하는 거 맏ㅈ디???? 그그 정우 나오는... 아이슬란드였나.... 흐릿 |

| puils1ll 쓰레기 정우어빠? |

| Hyesun0311 사실정우별루야...ㄲㄱㄲㄲㄲ |

| jiho8027 ㅁㅊ 히말라야 꿀인데 정우님 나옴 |
![[멘틧알티]✿은진✿
@Taebbeum_1230 Taebbeum_1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50561168838656/jleo7zdx_normal.jpg)
| 그나저나 내일 응팔 정우님 나오는 겆요 헐 디 져 워 |

| loveinthe_ice 정우쓰레기응사때 애들 다 칠봉이로 갈아탈때 유일하게 쓰레기팠돈 장인이었습니다 |

| 히말라야 보고 정우 좋아짐... 응사 다시 볼까 |

| 자몽 자는척
정우 지긋
자몽 후후훟 어서 들어주라구
정우:..! 레이형!!!여기 아가씨 좀 들어주세요!!
자몽:
레이:...뭐야. 천박하게. 일단듦
정우:소중하게 잘 길러온 돼지입니다. 부디 떨어트리지 말아주세
자몽 이새끼가 친다
정우 안잤냐 컯 |

| _xx_julie 진심 정우는 안돼 |

| jiho8027 정우 개조아!!!!!!!! 언니 히말라야 봄? |

| mmidscry 진짜 셋다웃곀정우는 걍 대박이곸조정석도 귀엽고 칭따오 멋있서 오늘 강하늘도 나옴!! |

| Elemental_Field 정우도 함? 오늘 뭔날임? 던창이 웬일로 |

| 정우가 소파에서 침대까지 안아들어줬으면 해서 자는척하는 자몽이가 보고싶다 |

| 0417_S2_0423
내일꺼엔 정우분 나오신뎅 |

| PRETTY_921 큐 정우찡 나와야지 진짜 마이콜 나오는거보고 정우님 빼박 나오겠네 했는데 . 햄볶 |

| 아 정우 오빠 웃넌거 넘 좋아 |
![[스푼2]저거
@trikera104 trikera1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01296216965120/RCfnGYrb_normal.jpg)
| JinLalla 이쁘지우리정우?? |
![[[어남류]] 꾸리팬 기호
@jiho8027 jiho80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76645345976321/tFgC0Fd4_normal.jpg)
| Sehun_withing 다으주에정우나옴개기대되 |

| 지금 생각해보니 그 뮤비에서 저 자동차 자주 타던게 정우랑 뮤비 중에 정우네 아빠 친일파 여씀.... 초등학생 때 그 뮤비보고 폭풍오열했었는데... 노래 여러개해서 스토리 길게 만든 뮤직드라마였지..... 궤슬픔 |
![[[어남류]] 꾸리팬 기호
@jiho8027 jiho80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76645345976321/tFgC0Fd4_normal.jpg)
| 0506_92_hyun 근데 머리 안자르ㄴ개 더 나 근데 다들 꿈 이룬거 너무멋지자나?다음주에 응사배우들나오나봄 예고에정우 대박 |

| 근데 정우 진짜 추울 것 같아. 저 옷 가지고는. |

| ll27_BlisS myanswerisbh 112_486 5061007xo 그 정우ㅛㅓ 나오는거 |

| 정우 넘 좋앜 |

| 느낌상 정우랑 보라 사귀지않을까 그리고 선우 짠해
그리고 다시 이어지겠지? |

| 정우:하느님 아버지 제 소원은.. 기도
레이:빨리 끝나게 해주세요 띠껍
지훈:같은걸로 22
정우:
이런 느낌 |
![[루시아/에이든 뒤] 엔님
@N_nim_ N_nim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3211845922816/Tm8arvgd_normal.png)
| joungwo2001 우리 제뉴엘이 후어어얼씬 더 예뻤어요!! 아니 지금도 예뻐요!! 헤헤 맞팔 감사합니다♥ 왠지 탐라 너머에서 언급은 몇번 본 것 같은 정우님.. |

| 나는 응사 안봤는데 정우 넘나 설레.....왜지..... |

| bana8668
헉 오늘 정우분 나오셨어요?! 중간에서부터 안봤는데 |

| 정우 눈근처가지마새요,, 히말라야 |

| 케이건 파 라이온 정우 샌슨 알고보니 영도월드의 화평을 기도하는 크로스오버 작품이었던 것이다 막말 |

| Com_Sullect 응팔에 정우가 나온거야?? |

| 정우정우 정우..정우 |

| 정우님은 아직도 좋다 |

| Cherish__0326 앜ㄱ나두ㅓ 히말라야 정우 머릿속에 박햐부렸어 |

| b1a4_totomon 그러게욥 정우님은 나오셨는데 바로빠도 나오겠죠...?!!!?!! |

| 정우한테 악감정없는데 오늘 응팔보고 화나서 꽃청춘에 정우보고 화남 |

| 정우가 진짜 유쾌한 사람인듯 ㅅ |

| 꽃청춘 보다가 트위터 보다보면 열이 나온다고 올라오겠지... 그럼 난 정우와 정상훈을 봐야징 헿 |

| 님들아 꽃보다 청춘보세여 무려 정우랑 강하늘 나옴 조정석도 나오고 정상훈도 나옴ㅈ니다 |

| 천주교인 정우 때문에 레이랑 지훈이는 졸지에 같이 성당에 다녔다는게 함정 |

| 뭐?????? 응팔에 정우가 나온다고?????????? |

| 내일 정우 쓰레기 나온다~~류준열 진짜♡♡ |

| 우아아아앙 열분 꽃청춘 봐염 진짜 꽃청춘 보니까 화가 확 풀린다 정우오빠 사랑해 |

| 헐정우정우야아 솔찌 나 쓰레기 핵조아해찌 응팔에정우 나오니께 핵좋; |

| 레이&지훈=어릴때는 남자들이 다 겁나 작았다가 한순간에 훅 크는 집안/친척 누나들의 심심풀이땅콩 대상
정우=엄마버프로 그냥 또래보다 컸음/형인 레이보다 컸음/그냥 비주얼 깡패 |

| NM_bjkj 헐랭 정우!! |

| 응팔과 응사의 만남 내일 쓰레기오빠도 나온다 보고 싶다 정우오빠 -
응답하라1988 응팔 응답하라1994 응사 쓰레기 정우 선우 고경표 의대생 |

| ♡정우♡ |

| 응팔 엉엉어어엉엉엉엉 내일은 정우도 나오네 아ㅓ어엉 택이 성인되구 더 존잘임 우유 |

| cheese0424 헐ㄹ 정말여? 전 응칠밖에 본적이 없어소...응사 정우나오던데 정우가 완전 설레죠..? 핡 봐야겠어요♡ |

| wpfdud03 정우랑 그 양꼬치엔 칭따오 아재랑 또 누구더라 거미남친나와용 강하늘이랑 |

| 바람 그거 개꿀잼인데
정우 캐릭터 갰ㅅㅌㅊ임 |

| ekxaoi_yr 아진찿정우너무좋아서 지구뿌스고싶ㅍ어 니킥뿌셔팝핀뿌셔 |

| yuna7747 후후후후후 정우같은 남자를 원합니다😊 진짜 오늘 슬프고 웃기고 그런거 다담음 치질피날때 겁나 웃음 |

| 1212_1414 자고로 흰티잘어울리는건 피지컬미철철넘쳐야 가능한데...역시 정우님.. |

| na_aeri 정우나오나욘 |

| 어ㄷ덕하지 정우넘나좋다 |

| vovonnigel 저 그 정우정석을 팝니드...... 아마 마늘이 나오면 것도 팔 것 같네요...... 셋 다 넘 귀엽고 케미 터지고 |

| 낼 정우어빠나온다!!! 레기레기 쑤레기 선배역할인줄알았는데 오매 동급쌔애애애애애애야양 꺅꺅 |

| Uncover_22 정환이 제복 최고.. 심쿵할 심장도 없다. 내일 정우 나오는 것 보고 더 좋아했다. |

| 내일 쓰레기가 나온다니 난 응사를 더좋았었음 그중에 쓰레기밀었지 암튼 쓰레기나와서 개좋음 정우존좋 |

| heeee58 내일 정우님나와.. |

| ㅍㅍ퓨내일 정우 나온다 오빠 |

| 다음주응팔 정우나온다고하아유류규미칠 |

| exoppa0408 정우도좋고 류준열도좋고 박보검도좋구😄😄얌 톡해 |

| 쫌이쓰 ㅁ꽃보다청춘한다 정우^~^~♡♡♡ |

| 헐헐내일 정우 쓰레기나와왕왕 |

| 한순간에 94 쓰레기에 설레던 마음이 되살아났음
정우 쓰레기 으아 넘 좋아 |

| Alluring_YEOL 내일은 스레기정우도 나오구.. |

| 아니 잠깐만 내가 김재준 때문에 욕이 터져버려써 후 잠깐 나 진정 좀 하자 내새끼 진정 좀 해라 후 후하후하 김재준;;;;;;;자 꽃청춘에 정우씨 나오니까 후하후하 |

| 다 필요없고 이제 꽃청춘에 정우 나오고 내일 응팔에 정우나오니까 됐어 |

| 헐 뭔가 느낌 온다 정우랑 보라랑 소개팅하는데 선우보고 대신 나가달라고 하나 봄........ 워 대박 |

| 근데 쓰성 말투랑 모습이 응사때 정우랑 존똑...ㄷㄷㄷ |

| 쓰레기........ 응칠 매우 재밌게 봤는데 낄낄 다음주에 정우가 나온다니 나 어떡하지 발동동 |

| 어ㅓㅓㅓ나 응사ㅏ에서 정우 지짜 종나 조아햇눈뎁.. |

| 덕서니스튜어디스 댓어흐어어어 정환이두넘 머싯구흐어ㅓ택이는9단대구흑흑 선우 담주에 정우나온다 저럴줄 알앗긔 . 응사때 마이콜이랑 정우 친햇다긔 . 지금은 94년도자네흐어어어ㅓ사랑해정우님 |

| wjddk65478 내일은 정우님나온다 |

| yuna7747 진짜 오늘 슬펐음 그 성동일이 꿈얘기할때랑 대학떨어져도 나 싫어하면안된다하는데 감정이입해가지고 움 정우 짱좋긔 진짜 세젤귀😢 영어하는거봄?후.. 보면서 쓰레기가 왠지 정우 일상일거같았어 |

| 오쓰레기나와..정우호감 |

| 나에겐 기승전 정우였다...
정우를 보기위해 응팔본듯.. |

| 내일 응팔에 정우만 나오는거야? 아쉬워 응사때 응칠애들 다 나온것처럼 응팔에도 다 나와야 하는거 아닙니까? 성균씨랑 성균씨 만나게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

| 응팔에 마이콜 처음 나온날 어떤사람이 백퍼 저 마이콜이랑 응사 정우랑 친구일거라고 나중에 정우 나올거라 했는데 맞음,,, |

| 개인적으로 응팔 보다 응사가좋았는데 94X88이라니정우라니응사나 재탕해야겠다..말럽들.. |

| 하 미친 3일날 응팔 촬영했다더니 내일 정우 나오는구나 |

| hjsm0724 맞아..오늘 진짜 스토리가득가득 담아놨음택이 아빠 고백할때 소리질렀다정우 꽃청춘 또 나온다긔 짱좋긔 |

| 그래도 오늘도 낼도 정우오빵!!! |

| jungwoo109 와 씨 미친 정우 쓰레기 아 미친 나 진짜 응사보다가 달달해서 당뇨병 걸릴뻔 했는데 아 진짜 져핳하완전 져아헤헿 아 진짜 사랑해여 여러분 응팔 보세요 두번 보세요... |

| 정우 응사에서맨날 의사가운안에 거의 흰티만ㄴ입구다녔는데ㅌㅌ |

| 응팔 흐엉 정우야 보고싶었어 |

| 아니다 97 94는 정은지 94 88은 정우 |

| 정우 끼희희 |

| 응사랑 연결ㄷㄷ 마이콜이 의사되는건 알고있어ㅛ는데 정우도 나오네 |
![[탄산]은사이다
@sparkling428 sparkling4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83538502508544/Sy-O5THA_normal.jpg)
| 우리집에작가산다보라가정우소개받아서선보라고하는데정우가선우한테그거대신나가라고한거지그래서선우가동기좋다는긔ㅣ뭐냐고그런거라고 |

| 정우 요새 바쁘네 응팔도 나오고 예능도 찍고 |

| PRETTY_921 퓨정우사마안나오실 줄 알았는데 |

| ㅏ아,,, 갑자기 정우가 너무 좋아짐,,,,,,너무 신기해,,,,,, |

| yuna7747 싯파... 오늘좀 쩔었다. 슬프기도 하고😢😢😢😢😢 내사랑 정우느님이 나오신대😢😢😢 미친듯😢😢😢 |

| jungwoo109 와 씨 미친 정우 쓰레기 아 미친 나 진짜 응사보다가 달달해서 당뇨병 걸릴뻔 했는데 아 진짜 져핳하완전 져아헤헿 아 진짜 사랑해여 여러분 응팔 보세요 두번 보세요 |

| 진짜정우나오는거보고죽을거야,, |

| 아 진짜 좋아 정우 |

| 으아아아아아앙 내일 빨리 되어라 어아아아ㅏ아아아아아앙 드디어 정환이 고백해여어어어어어엉 정우도 나와여어어어어어우우우우 그래도 신원호 처때리고 싶다 |

| 야근데ㅔ 진자 정우 마이콜이랑 선우후배로 나올줄알고있었는ㄴ데 진짜네 |

| Life_is_GK 정우나올꺼같다했는데 나왔어 |

| 근데 까메오 정우님만 나와요??? |

| 정우 내일진심 기대됨 |

| 정우님 사랑해요 내 이상형에 가까우셔 |

| 응답하라 사람들 다 나온다던데 정우만나오나 |

| 나 정우 진짜 좋아해 갑자기 |

| 응팔 다음이야기에 쓰레기!!!!! 정우어빠!!!!!!!!♡♡♡♡
넘나 반가운 것 ♥>_<♥ |

| 진짜자살해야지,,정우나오는거보고진ㄴ자로,, |

| 미친 엄마 내일 쓰레기 나와정우 |

| 쓰레기 정우 |

| 정우다정우 |

| 정우정ㅈ우정우정우.....내가ㅏ히말라야보고지짜.... |

| 내일 정우 응팔 까메오 나오네 |

| 정우...넘좋아...... |

|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마이콜 응사에서 정우랑 같이 일하던 의사였어... |

| 우와 정우 우와 정우 |

| spring_exo408 정우잘생겨더 |

| 나는 꽃청춘 정우를 보겠다 |

| 정우님 나오셨따 |

| 정우!!!!!!!쓰레기오빠아아ㅏ아ㅏ!!!!!! |

| S2erl 정우야아아아ㅏㄱ!!! |

| 아..정우조나좋다... |

| chs0313: 쓰레기 정우 나오네 |

| 정우다 미쳣서 개 잘생김 |

| 와 응팔 대박 내일 정우💕
오늘 훅훅 지나갔네 |

| 정우어빠 잉휘니또 만큼은 아니지만 그만큼 좋아하빈다 |

| nihun_0408 정우...? |

| B1A4_whitesugar 아......정우.... |

| 와... 연대의대 정우나옴 내가 이럴줄 알았어 1994하니끼 감 오드만 |

| decemberNoon 예고에 쓰레기 나옴 정우 |

| rolhh_ 아 정우나왔다고? |

| 헐 내일 정우나와??? |

| 정우오빠아이슬란드는 어때오어어유 |

| 응사라고 정우나오네 진짜 근데ㄱ ㄱㄱㄱㄱㄱㄱ |

| 아아 정우...옵...쓰레기.. |

| 정우 다음화에 나오잖아 쾅쾅 |

| 아 쓰레기 드디어 나와 정우님 가랑해 |

| 스튜어디스야? 몰라 하튼 와 흐억 정우 헉 끄엉 |

| K_0320_M 쓸에기!!!!!!!!!!!! ㅈ정우!!!!!!!!!!! 재준님!!!!!!!!!!!!!!!!!! |

| 정우... 정우 |

| 헐 정우가 나오네 |

| 정우 언제나오나 하고있었네 쓰레기야 |

| 거봐 의대가서 정우 본다그랬잖아 |

| 아....정우...♡ 히말라야 ydjlove00 |

| ㄹ정우나오네
|

| 올만에 응팔보는데 순식간에 시간이 지났어~
애들다 20대됐엉
담주엔 정우도 나온다!!!!!! |

| 아 내일 벌써 발암 정우보는재미어 버ㅏ야게따.... |

| 정우...핳... |
![[새해에는욕줄이자] 밍소
@mingsoexo_ mingsoexo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8546925072385/h4E49uiQ_normal.jpg)
| 헉 정우 나와 !!!! |

| 정우 나니 |

| 정우댜!!!!!!!!?!?!,!,!**!~!~!~!~! |

| 갓정우 찬양하자ㅐ |

| 정우.. 아 미친 정우요,,? 아 ㅈㅓ우,, 아,,, 아 진심좋아 |

| rolhh_: 정우 특별출연 시키려고 의대 보냈네 |

| 정우나오면좋겠다고 생각은했능데 진짜나와주내미친 |

| 정우으아ㅏㅣ아시빌류퓨 |

| 정우ㄱ |

| 정우.. |

| 아어대박... 아 정우... 존좋... |

| 와 정우쨩!!!!!!!!!!!!!! 쓰레기 나오네!!
정환아 이제 고백하니? |

| 정우오빠!!!!! |

| 쓰레기다 정우다 정우 |

| 씨배류내일 응팔은 소장 헤야지정우야쓰레기오빠 |

| 왘정웈 |
![[탄산]은사이다
@sparkling428 sparkling4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83538502508544/Sy-O5THA_normal.jpg)
| 정우나오네 |

| 정우다...! |

| 벙우정우저 |

| 쓰레기 정우 나오네 |

| 세상에 정우 미친 정우 정우 아냐 정우? 미친 응사 출연 응사 출연 응사 출연 멤버 출연 응팔 왔당 대박 |

| .......지금 ㄴㅐ가 정우를 본거가튼 |

| 김재준아아아아아정우 !!!!!!!! ㅓ우!!!!!!!!!!!!! 정우!!!!!!!!!!!!!!!!!!!! 쓰레기 !!!!!!!!!!!!! 김재준!!!!!!!!!!!! 정!!!!!!!!!!!우!!!!!!!!!!!!!!!!!!!!!!!! |

| 대박 정우다 카메오 |

| 정우쓰레기멋있어 |

| 정우 특별출연 시키려고 의대 보냈네 |

| 엌 대악
정우너왑 |

| 아 어쩌지 정우너무좋아 |

| 어떡해눈물나 쓰레기!!!!! 정우야!!!!!!!! |

| 방금..정우를 봤어ㄷㄷ |

| 정우빼애어아아ㅏ가가규 |

| 미친 정우다 |

| 정우야 |

| 헐 담주 정우 |

| 연대의대라서 정우 나오낰ㅌ |

| 와씨 정우 |

| 정우나와정우자으ㅓ덛2ㄹ정우 숨멎 |

| 아악 정우다 유퓨 쓰레기어라버니 |

| 렄 정우 |

| 아 미친 정웈 |

| 와 덕선이 남편이 정우는 아니겠지 |

| 정유정우 나와 어ㅛㅏ커ㅓ어ㅓ |

| 내일 정우나온다 |

| 헐 정우 퓨 |

| 아아ㅏㅏㅏ아ㅏㅏ아ㅏ아앙아아 정우다아아ㅏㅏ아아ㅏ |

| 정우나왘 |

| ? 정우?그분나와써 |

| 헐 정우 |

| 정우!!!!!!!!' |

| 흐어어어엉 정우님 |

| 헐 정우나옴 |

| 와 내일 정우나온댜 |

| 깤 정우ㅗ |

| 어 정우다.... |

| 덩윸정우얔 |

| 정우나와 |

| 뮈친 정우닼 |

| 정우프 |

| 미친 정우나와ㅌㅌㅌㅌ |

| 정우네 |

| 정우 나오는 것도 암 |

| 정우나언닼 |

| 정우 나온ㄴ다 |
![[첫콘스탠딩C구역100번대안소취]라율
@ekfzha1223 ekfzha12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676190023778304/8MSwwlX6_normal.jpg)
| 와 씨 정우 개깜놀 |

| 정우찡정우 |

| 앜 정우 |

| 허 정우 |

| 정우 나오녘 |

| 어 쓰레기나온다 정우 |

| 미친 정우 오빠 |

| 와 다음주 정우 |

| 정우????ㅅ맛ㅁㄹ라랄ㄹ |

| 정웈 |

| 정우야!!!!!!!!!!!!!!!!!!!!!!!!!!!!!!!!!!!!! |

| 헐 정우나와 |

| 정우다 |

| 아미친 정우 |

| 어머? 정우야? |

| 정우오빠나온다 |

| 정우나와!!!!!ㅏㅏ아아아앙ㄱ!!!!!!! |

| 정우!!!!!!! |

| 어정우 |

| 꺄 정우님 |

| 엇 낼 정우나어네ㅔ |

| 정우..! |

| 믖네 미친 정우나온다 |

| 정우나왓어 |
![이퓨희[FLORAL]
@kyuzizi_321 kyuzizi_3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24048466083840/yNUOlqUW_normal.jpg)
| 오 정우가 나오는군!!! |

| 정우... |

| 헐정우야 |

| 헐 정우 너로잖아 |

| 정우????????????? |

| 정우나오나 |

| 쓰레깈정우미 ㅣㅌㅌ킽타ㅏ |

| 헐 정우다 |

| 쓰레기다 헐 정우 |

| 락 정우옵빠 |

| exolove0315 정우? |

| 쓰레기와정우 |

| 헐 정우나오나바ㅏ |

| 정우 나어ㅏㅆ으면 |

| 정우 안나오니? 내목소리 들리니? |

| 정우....? |

| 정우오빠는? |

| 아 정우가 특별출연 한다더니 선우랑 같이 나올듯 |

| sparkling428 저분ㄴ94때 정우님 동ㄹ료셨자나 키키ㅣ킼 |

| BTOB__1LL 정우내일.. |

| 아 장난하냐 정우 어딨어 |

| EmperorAvel 아라키타 킨조랑 마치 알력싸움에 화나구 머하는건지 몰라서 눈새 정우 "그래서 어쩌자는건데!" 이러면 둘 ㅣ 막 우리중에 고르라곸자전거탈거냐고 공부할거냐고 고르라고하면 밥먹으러가자하곸 |

| 쓰레기병원이네 저사람 그때 거기있던 정우네 병원 !!!!! |

| 정우나온다며!!!!!! |

| 정우나오는거 아니야?? |

| 정우 나오나요 |

| 마이클 마이클 정우 어딨어 |

| 오눌 정우나온다고 햇는데 |

| 나와 정우 오빠 오빠 |

| 헐 빨리 정우나와라 |

| 정우 나올까??? |

| 정우안ㄴ나엄??? |

| 정우나온다 |

| 정우 나오냐.. |

| 아 미친 정우야 아 이마친 정우 어딨어 |

| 아 저래서 정우가 나오는구만 |

| 설마 정우? |

| 여기정우나오겟디 |

| PEACH__ICEWATER 정우사마는 히말라야에서 봐라 ! 봣냐 ? |

| 헐 응팔에 응사 멤버들 ㄴ 나오ㅑㅏ려? 아니 헐 나 정우님 개 좋 아 한 다 ㄱ오 !!!!! |

| 선우 의대 정우나오는거아님? |

| 응팔에서 갑자기 1994로.. 그럼 정우나오겠네
그럼 진주는 오빠두명이 생긴거고 택이는 선우어머니한테 엄마라고부르고 선우는 택이아버지한테 아빠라고부르는거고 정팔이는 뜬금포로 내려가고 쨋든 어남류 |

| PRETTY_921 아 진짜!? 넘 아쉽... 정우사마 안나오는구나......... |

| pink_matsu ZZ그래서 선우 친구로 정우가 특별 출현한다던데여..? |

| 정우 언제나와 까메오로 나온다메 |

| NR_OAO 정우는 귀여워 하지만 고딩 안8 |

| beaver345 마이콜이 응4 정우 선배예요 응사보면 알수있음! 연세대 의대! |
![[서가대투표] 소포뀽0v0
@COME_Parcle525 COME_Parcle5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017066816225280/j3UBGbI9_normal.jpg)
| 선우의대가서 정우랑만나는가본가 |

| 아ㅏ마자 정우나온다는데 까메오 그 뭐냐 선우랑 같이나오나봄 미삼에서 촬영했는ㄴ데 |

| 94로 갔니까 정우나오겠지?? |

| 선우랑 정우랑 만난다 |

| 정우님 삼천포도 나와라 언제 나오노 |

| 선우가 연대 의대 갔으니까 정우를 만나겠죠 |

| lanble_st 정우ㅏ나옴 |

| 정우나오려나 |

| 정우땜에 그로니 |

| 응사는 고아라 정우 유연석 |

| 선우 의대가서 정우 만난다 |

| 오 미친 정우 나오나연? |

| 정우!!!!!!!!!!! |

| 이제 정우나오나 |

| 정우가 오늘 나오나엿? |

| 쭉쭉가서 94되면 정우나ㅗ오겠네 레알 |

| 정우나옴? |

| 내일 정우나온다고 엄청 진도나가는 구나 하이거 |

| LovelyJW1226 정우야...안뇽 잘 지내???? 우리 한국 갈땐 만날 수 잇지!!!!!????ㅅ |

| 내일 응팔에 정우 나온다면서욬ㅌ서누가 선밴가 쓰레기가 선밴가 |

| 아 저 나리님 캐는 한 번에 맞췄는데 정우언니랑 휘엔언니 헤라님 캐는 다 틀렸ㄷ어..... ^^ ..... 차분... |

| 헐 연대가서 정우 만나겠다 |

| JYJ_Inna1215 정우가 나와야하니..... ? |

| 선우 의대?! 정우랑 빙그레있는곳이넹 |

| 정우짱조아!!! |

| 선우의대면 정우나오나!,!?!??????!?!??!???!!?!??!!! |

| 이야 정우 나오겠다 |

| 내일 정우나오나 |

| bompuS2 아 미친 왜 정우가 벌써 나옴 |

| lanble_st 응사 .. 응답하라 1994 꼭 봐 나 4일만에 정주향 했는데 ㄹ 정우님 유연석님 손호준님 ,,,, 심장 |

| _my_bong ㄴㄴ 내일부터 그래서 내일 정우 나옴 |

| 캐스: 얘 사실 바이올린 켤 줄 암......얘가 베토벤 바이러스 연주하면
정윤: 너는 오케에유에서 클라였으니까 화음도 좀 넣어주고
정우: 트럼본......넌 when mama is not home이나 따라해
자캐들이_모여_장기자랑대회를_한다면 |

| FM_Hen_H * 에엥 왜져 저 오늘은 거의 캐밍했는데.... 어제 정우님이랑 나리님한테 들켜서.... 차분 |

| 정우 : |

| __1_OK 강스카이...는 좀 나중에? 나오구 정우랑 그 칭따오랑 조1정석 나오는ㄴ....... |

| 정우언제나왕 |

| joungwo2001 일단 제 사랑부터 받으세요 하투를 던진다ㅏ 제뉴엘 왜케 예뻐요 저 정우님 뛰실 줄 몰랐다궄ㄱㄱㄱㄱㄱㄱ |

| 솔직히 제뉴엘 너무 정우님캐스러웟다 |

| 정우씨는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정말로 따뜻하고 다정하신 분이예요. 틀텐씨와 정말 잘어울리는 두분이라고 할까요. |

| joungwo2001 ?
????
???????????????? ㅈ자잠깐 정우님?? 언제 뛰셧ㅅ |

| lucidora0228 슴 정우 데뷔안시키기만하봐 찾아가서 뿌실꺼야!!!! |

| 뭐 저러다가 94년으로 넘어가서 마이콜 통해서 정우랑 보라랑 소개팅 하고 것때문에 선우 다시 만나서 사귀겠지 뭐 그러다 결혼하겠지 뭐 |

| 보라랑 정우랑 결혼한대.. |

| LH_mrhs 정우형이랑 온가람. |

| ■창원시민들→ “굴욕적 한일협상 폐기하라!”
‘일본군 위안부 성노예 ’ 피해자 할머니들과 함께하는 마산창원진해시민모임 등, 8일 저녁, 창원 정우상가 앞 |

| chl71034 마자요! 갠적으로는 정우가 학교나가려고 할때쯤 되지않을가..? 싶은!! 막 울고불면서 고백할것같아요 정우.. 나간다고 말하는데 뒤돌아서 가려니까 눈물 뚝뚞나는데 한이가 잡아서 뒤돌아보고..그떄부터 막 속내 이야기하면서 울음ㅁ.. |

| chl71034 악 넘 달달해서 몸이 녹아버린다 !!!!! 그리고 학교에서 한이가 사귀는거 티 은근 냈으면 좋겠어요. 눈치빠른 학생들은 아는데 정우는 하지말라고 잔소리 잔소리... 근데 얘네같은 답답이들이 어케사귀게될가 |

| 정우가 그렇게 애쓰면 뭐해!!! 다 존망인데!!! |

| chl71034 아진자 넘 잘어울리는거 아닙니가
?!?!?!? 정우 단정단정한데 머리 하나 툭 삐져나와서 까치집되어있으면 한이가 놀릴것같애여 |

| 정우월... |

| 정우월... 언제 나와.....8ㅅ8... |
![[과자연합] 요겉❤
@yogut0609 yogut06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837932058087424/dIU7loVc_normal.jpg)
| l99l0328 인정우 |

| 정우 목소리 자꾸 기철이로 들려서 웃김ㄱ |

| 아ㅏㅏ어떡해 넘 불쌍해..챌정우왕 아ㅏㅏ어떡하지 육룡우왕도 저렇게되는건아니겟...으앙..불쌍해;;;; |

| 아진짴정우성싴 쵸정이 너무 0ㅆ0죤잘님 뵙고시펏서여 이런 표정이잖앜 |

| YeonVely_K 정우랑정유미개쩔어진짜 |

| 한일 위안부 문제 합의 폐기촉구 창원시민촛불문화제가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창원 정우상가 앞에서 열리고 있다./김구연 기자 |

| Glacies_Flamma 정우야 내가 장기 팔 수 있어 |

| chl71034 맞아요 정우는 혼자산지 오래돼서 요리 좀 할 것 같은데 요리하는 정우 뒤에서 백허그해줬음 좋겠다.. ^^.. 몸으로 포개죠.. |

| sment_duck 정우얌,, |

| YeonVely_K 정우대바규어허ㅓㅍㅍㅍㅍ |

| official_speed7: SPEED 스피드 SPEED 일본 JAPAN 오늘 우리 멤버들 섹시열매를 먹었나요? 어딜봐도 어떻게봐도 너어~무 섹시하네요! 내일은 PM 8시 입니다! 정우 군 준비됐나요? http://t.co/fF… |

| YUTAS_GIRL 정우를 위한 아파트! 단독 주택 어때? 우리랑 루키즈랑 오순도순 사는거야! ^^ |

| 어머나! 널 좋아해 너무나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 너의 미소 하나로 내겐 힘이 돼 내 가슴이 말하는건 다 진심이래 yoosung90 Too Deeps No.5 정우비타민 정민 이에요♥ |

| yoosung90 무슨 일정이에요??왜 일본어에게 쓰었어요??혹시나 정우오빠는 일본에 올 예정이 있어요??👉👈❤ |

| didadidudu 난 진짜 재밌었어 조정석 정우 졸귀 |

| chl71034 악 귀여워!!!! 얘는 스릴러 공포 이런거 조아할것같은데 멜로 드라마는 싫어할것같아요 눈물난다곸 감수성왕... 같이 영화보고 펑펑우는거 보고싶다 한이는 애처럼 울고 정우는 그냥 눈물 뚝뚝.. |

| chl71034 ㅌ 악 귀여워!! 밖에서 사복입은 둘 보고싶네요... 오트밀빝의 헐렁한 니트에 차콜색 코트, 깔끔한 블랙진입은 정우..! 영화장르는 머볼가욘 |

| 아 근데 내가 계정 옮길거 아이디,닉넴 다 생각해놨는데 왜 정우 생일을 몰라 왜...... 지인분들 좀 풀어주세요... 생일 정도면 괜찮은데... 왜... 사진도 아니고.. |

| chl71034 그러면 막 알겠어. 알겠어. 이러곸 아 이때는 동거중이었으년 좋겟어요 정우 집 멀어서!!! |

| 아 정우월씨 웃는거봐 완전 소년미 낭낭해 저런 눈빛으로 쳐다보면 반칙 아니냐구 |

| 아 정우1성 영화 개노잼 |

| 하 정우월 진짜 넘 좋군 |

| 그것이 그렇게 바르지 못한 일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정우. |

| DY_960201 그렇다면 하루빨리 데뷔를..! 궁금해요 정우 |

| Jaehyun214_919 정우는 공개 안할듯 싶어여/ 저도 공개 안하고 그냥 비공으로 데뷔했으면/ |

| DY_960201 대체 정우 언제 공개하는거조 |

| 히말라야 우리 정민오빠 연기 개잘하고요 정우 개잘생겼고 개 슬프고 개 감동적이이요 |

| 정우야 많이 보고싶ㅍ어,,,,, |

| ??? 정우님 누구한테 말행? |

| dxeong 진짜 고아라 짱예뻐 오 정우가 히말라야 나오는구나 사실 히말라야 관심 1도없...지만 애들이 보고 많이 울었다더라 |

| EmmaJaneYi 맞아.. 고아라 글케까지 이쁜 줄 몰랐는데 화보 보니 정말 이쁘더라.. 쓰레기 정말 좋아 정우 급 관심ㅍ 오늘 히말라야 보고 왔는데 정우 나오는 거 보고 놀람놀람 |

| 나의 혈액들이여 산소를 운반해 막힘없이 흘러라. 이 ‘뇌’ 가 정상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숨어도 소용없다. 이 cute한 아기 돼지.” -무진 정우겸 |

| EmmaJaneYi 고아라랑 정우랑 유연석 등... 후후 |

| 열일곱 한 정우입니다. :- 쉽게 다가오실 수 있어요. 잘 부탁드려요. B |

| 정우님몬남 |

| 이제저녁먹느다 첫끼임ㅁㅌㅌㅌ
유환아세현아정우야리온ㄴ저녁맛잇게먹ㄱ거 |
![[올나잇8일] 유우키
@yuukidaze824 yuukidaze8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90579743301634/PVaryaAq_normal.png)
| taru_mon 서정우...아라키타에 서 자가 있었으면 재밌었을텐데 아쉽네요 후 정우 머싯서요... 토모쨩.... |

| yuukidaze824 진ㅉㅏ.... 다시 봐두 좋네요........ 하......... 멋진 ...아이...정우.... 서정우 같지만... 정우... |
![[올나잇8일] 유우키
@yuukidaze824 yuukidaze8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90579743301634/PVaryaAq_normal.png)
| taru_mon 거기보고계시는겁니까... 거기 후쿠아라 아님 너한테만은 칭찬받고 싶다는거 너무 하 정우 진짜 열심히 했다...😭😭😭😭😭 |

| 정우야 내가 많이 좋아해>ㅂ< ~♥ |

| 정우시 |

| yoosung90 정우시♥ |

| 지금 몇날 며칠째 비빔면만 먹는건지.. 오늘은 김치찌개 먹을라 햄ㅅ는데... 정우니가 샌드위치 사다줬으면 ? |

| 아 나도 정우니한테 예진이처럼 폭 안기고 싶다 |

| mayo3355 어휴 우리정우 섹시하고 잘생기고 몸매좋고 귀엽고 뭐 어디 뺄게 있나요;;; |

| mayo3355 이거 조아...정우는 영업하기 딱 좋심더... |

| EmperorAvel 스게ㅔ에!!! 정우 스게ㅔ에!!!! ㄱㄲ |

| mayo3355 역시 정우!!!! |

| 헠헠 정우성 강동원..... ㅈ최고다... 어서 나에게 정우ㅛㅓ 강동원조합을 던져줘 ... |

| 정우의 얼굴 하관을 보고싶다,,,,,, 마스크를 벗겨조라,,,,, |

| 정우야 만날 어디가 컾겜 안해? |

| 대금 불어드릴까요? 오후 4시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던 정우의 느닷없는 말에 당황한 굴도하 부부가 뭐라고 할 틈도 없이 정우는 대금을 꺼내 불기 시작했다. 청명한 대금이 서있던 틸러와 탈해를 위로하듯 들려왔다. |
![아는지 [스티커 선입금 중!!]
@aej3674 aej367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430063029268482/0Fu09gXo_normal.jpg)
| 3KaiserV 정우님 그림이랑 웃는오빠....더블킬입니다.....하아.....심장이...심장이아파요... |
![[SH배포전/방2]타르트/タルト
@RayyanTheTarte RayyanTheTart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72323065384961/e4RgKyXZ_normal.jpg)
| Ho_contemnu 흔들아 정우오빠 트위터하네 |

| mr_siem315 나 원래 정우랑 조정석 덕후여ㅛ어서.. 이번에 정상훈 진짜 새롭게 봤어..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헉ㄱ멋졐정우는 팔뚝에 해도 잘어울릴거 같아욤허엉 잘생기고 다부져서 다 어울릴거ㅓ얌 |
![[엘리후♡] 아드몽 10.7
@Ro_rr0 Ro_rr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03992535924741/dB1NhO-1_normal.jpg)
| 게르테나전에서_길을_잃은_자캐의_장미는
정우 ..빨강
탈틴 ..파랑
선우 ..보라
로베르 ..검정 |

| S2erl 하,,정우 인성 |

| movie_ee 정우 싸이월드에 친구사진가지구 장난친 글귀보고 좀 비범하다 생각했는데 골때리는 스타일이긴하구나 .... |

| 정우야..시름시름.. |

| 최애의_첫인상을_풀어보자
제레인트 : 맘에든다!!! 야광봉
네리아 : 유후 언니 날 가져요 언니!!!
정우 규리하 : 잌아가앀스겤ㄴ
키타타 자보로 : 아저ㅆ 치임
사라말 아이솔 : 와 앀졸라 맘에든닼 |

| 크ㅂ..킄....정우..형....크킄.....넘....웃ㄱ...푸흫.......킄ㅌ... |
![[예약중☆엔젤즈/반]올나잇과연정❤
@ToTbbb ToTb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98561968132096/WGGNe3KE_normal.jpg)
| 모닝 정우상 ㅁ |

| 정우 옷이 좀 많이 크다 |

| 정우오빠 금손이셔..난 연석은 죽어도 안되던데 |

| aboutsophia_ 어멋 이게 언제적이지!!! 네네 동영이랑 재현이랑 그사이에 정우 있어용!!! |

| 내 자캐들 다 서로 먼 친척이거나 친구거나 그럼
윤이랑 정우랑 친구고 정우랑 캐스랑 외가쪽 친척이고 알리랑 윤이도 친구고
윤이랑 정우는 트라우마 치료때 첨 만났고 빠른 속도로 친해졌고 알리랑 윤이는 같이 임무나갔다가 절친먹고
근데 알리랑 정우랑 안친함 |

| 캐스: 잘 살아계심
정윤: 얘네 부모님도 한국에 잘 계심
정우: 얘네 부모님은 미국에 잘 계심
사실 윤이네 부모님은 잘 계시는건 아니지만 뭐 돌아가시거나 다치시거나 그런건 없으시니까
자캐의_부모님 |

| 정우월 님 나오시는 뉴스룸볼갘 뱀파이어들의 만남2가 되겠지... |

| 천조화: 나는, 항상, 나쁜, 사람이었기에, 누군가에게, 좋은사람이라는, 말을, 듣고, 싶었는지도, 모른다. / 너의 그 다정함을 사랑했다. 사랑, 했다. / " 좋아해, 정우야. " 널 정말 좋아해. 이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답변이었다. |

| yc925_in 빠른 리퀘선점 0.< 응 정우주세여! |

| rourou_narou 간만에 정우갈까!!!!!!! 불끈 |

| yc925_in 정우찍어죠 정우정우정우정우 정우 |

| chl71034 너무 상냥하니까 얘가 왜이러지 싶다가 얘 술 잘 못마시니까 어느날 한번 진탕 마시고 들어와 엉겼으면 좋겠다 정우가 술 진탕마시고 다른 선생님이 데려다줘서 한이집으로 왔는데 오자마자 한이한테 다시 엉겼으면 한이:머지 |

| Jay4pd: 나의 최대의 고민.
한국 왔는데 여전히 겁쟁이 페달을 상영할 것인가.
안하면 죽어버릴 것 파르릇 우리 정우쨩이 한귝에 왔는데 흐르는 눙물
기합 잔뜩 든 하코가쿠우우~ 하는 정우 발음 듣고 싶다 |

| 나의 최대의 고민.
한국 왔는데 여전히 겁쟁이 페달을 상영할 것인가.
안하면 죽어버릴 것 파르릇 우리 정우쨩이 한귝에 왔는데 흐르는 눙물
기합 잔뜩 든 하코가쿠우우~ 하는 정우 발음 듣고 싶다 |

| ymh0818 희희 루키즈 공홈 보다가 정우라는 글자에 그 비공개 친구가 생각났습니다 껄껄,,, |

| Rookie_Kaonashi 앜저 정우쓰레기뷴일껄 |

| 3248374f0303488 아니내가청정우 라니까 |

| kenipani 으면 비밀연애고 나발이고 다 잘라먹고 끼어들어서 우현이 허리 안을지도 몰라요 ◑◑ 정우, 아까 작업한 사진 좀 봐봐. 조명 조절해야할거 같은데. 하면서. |
![[올나잇8일] 유우키
@yuukidaze824 yuukidaze8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90579743301634/PVaryaAq_normal.png)
| 저번에 알바하면서 호떡굽는데 너무 이쁘게 못하니까 매니저님이 너 이쁜딸 못낳는다! 라고 농담조로 이야기했다. 그걸 듣고 그럼 아들을 낳아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들 이름은 정우로 지어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생은 망했다. |
![[올나잇8일] 유우키
@yuukidaze824 yuukidaze8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90579743301634/PVaryaAq_normal.png)
| taru_mon 저희 정우도 잘부탁드려요... |

| 130117_net: 150627 김포 팬사인회 : 정우
yoosung90 이미 저 때부터 눈이 충혈
암튼 뭔가 사연 있어 보인달까🙊 옆모습이라 취향인걸까🐣 |

| 응사 정주행 할 때마다 생기는 일: 정우앓이를 한다. 쓰성님 |

| Tardis_Guee 정우 소속사에서 선착순 이멜 보낸 140명이랑 관객과의 대화도 한대여.... 넘나부러운것... 서울 살고시퍼 |

| Rookie_Kaonashi 어차피 인원도 안맞아! 우리 지성이랑 정우랑 중국인비공이랑 지성이친구02까지 다 합쳐봐야 20명쯤밖에 안돼 그니까 우리 아닐거야.............그롤고야...... |

| DY_960201 정우는 98년생입니다. |

| 정우는 왜이렇겤 개낙천적 영어원천봉쇄 개웃김ㅌㅌㅌ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