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홍진영 |

| jinkuki_0112 너가 몬데 찬성이야 아 홍진영 존예 |

| suwonloves: <2016_수원화성방문의_해 개막축하공연> 4시부터 현장에서 배부하는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입장가능합니다. 1월 22일 금 인순이 코요테 BAP 홍진영 애니메이션크루 진성 손승연 |

| 0711_0530 31. 홍진영 애교 세트
병푸이 너무 행복해서 끼절~
배켠이 너어~~~~ |

| 족밥홍진영귀엽닼 |
![[에그홀릭] 태연은 장력
@Taeyeon_Tension Taeyeon_Tens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68205521502208/6NdCGMmL_normal.png)
| 오늘 3대천왕 게스트 에이프릴 홍진영
먹선수 라이벌 또 다시 등장 |

| 지금 3대천왕에 에이프릴하고 홍진영 출연 했음!! |

| ksun_suppo: 2016년 수원 화성 방문의해
개막식 및 개막축하 공연
일시 : 2016. 1. 22 금 17:00 수원실내체육관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많이 많이 놀러오세요~~ 수원 수원화성 홍진영 https… |

| beautypureJS 홍진영님 태그하려곸 |

| suwonloves: <2016년 수원화성방문의 개막식 및 축하공연> 1.22 금 17:00~20:00 수원실내체육관
인순이 코요테 BAP 홍진영 손승연 애니메이션크루 진성, 무료 4시부터_선착순_5000명! https://… |

| <2016_수원화성방문의_해 개막축하공연> 4시부터 현장에서 배부하는 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입장가능합니다. 1월 22일 금 인순이 코요테 BAP 홍진영 애니메이션크루 진성 손승연 |

|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음원공개 故 김광석 하모니 |

| DaredemoWorld: 151231 홍진영 Hong Jin Young MBC 가요대제전 |

| newsen_t
이 이후로 홍진영 본 사람?
홍진영, 태국서 호랑이와 살떨리는 셀카
뉴스엔 |

| 99hyeri_ 사실 저 수현이가 텔레토비 할 때 홍진영st 느낌 나길래 조아했거든여! 근데 실물도 예뻐부려서 거의 고정 멤! |

| ham_0619 홍진영 노래 넘 좋아 이노래 사랑의 빳떼리 다음으로 좋아함 |

| vip3519 악역을 너무 소름끼치게 잘하는데 실제로 우결할때는 홍진영이랑 꿀떨어졌었는데 |

| 홍진영 대따 이쁘당 |

| jongssuk0206 I also like "cheer up" hyung 맞아요! 홍진영 선배님 짱이다! |

| G0NGCHANIDA is it a good song, right? trot music my body wants to keep dancing whenever I listen to the song. 홍진영 누나 짱이다! |

| BTS_twt: 홍진영 선배님의 추천으로 ALS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게 됐습니다. 얼음물 샤워 대신 승일희망재단에서 진행 중인 루게릭 요양병원 기금 모금 참여를 통해 뜻을 보태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마음이 모여 루게릭 환우들에게 도움… |

| 홍진영 노래 구수하게 한곡 뽑고싶다. |
![[#맞팔]수원시 권선구 행정지원과
@ksun_support ksun_suppor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2938708110/324d362a350fd7c5724fe6b550c1bca1_normal.jpeg)
| 2016년 수원 화성 방문의해
개막식 및 개막축하 공연
일시 : 2016. 1. 22 금 17:00 수원실내체육관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많이 많이 놀러오세요~~ 수원 수원화성 홍진영 |

| mynx7500 이렇게 보니까 홍진영 평범한 훈녘ㄱㄱ |

| nynyzzz 마마무보단 역시 홍진영 |

| jhMGiant 전 홍진영이 더 좋아요 |

| VIXX04060616 이번주 결방됐으니 다음주 11일 에 이분들 나오겠고 정은지·홍진영·변진섭 출연
, 그 다음주 18일 에 케이윌,휘성 등 나온대요! OST 특집으로 2주 연속 가는듯~ 신년특집! ★케이윌 등 지금 녹화 중★ |

| 이거 홍진영 인스타처럼 동영상으로 해놓고 하나 둘 셋 한거 캡쳐한거 아니구? |

| qdd19944 suwonloves ㅓㄹ헐 코요테, 홍진영.. ..ㄴ |

| <2016년 수원화성방문의 개막식 및 축하공연> 1.22 금 17:00~20:00 수원실내체육관
인순이 코요테 BAP 홍진영 손승연 애니메이션크루 진성, 무료 4시부터_선착순_5000명! |

| 홍진영 언니 목소리 넘나 조은 것ㅁ... 짠하다.. 드라마도 챙겨봐야지 |

| Yeorin_sis: 홍진영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의느님이 주신 바스트였구나....
뭐 그래도 좋아요. 홍진영 최거👍🏻👍🏻👍🏻. |

| 수요미식회 보다가 뭐에 홀린 사람처럼 홍진영만 쳐다봤네.
넘나 귀엽고 예쁨❣ |

| 홍진영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의느님이 주신 바스트였구나....
뭐 그래도 좋아요. 홍진영 최거👍🏻👍🏻👍🏻. |

| 나를 반하게 하는 것들
예쁜눈과 눈웃음 적당한 애교와 조금의 허당끼 그리고 날씬한 허리와 다리
연예인으로는 가수 홍진영같은..
이런 여자라면 언제까지고 최선을 다해 잘해줄 수 있다 |

| Adorable_OMG: 오마이걸 지호
너어~ 홍진영 님께 배웠나..😊😊 |

| 가인 홍진영 낸시랭 같은 끼 타입도 조아함...... 휘둘려보고 싶다....! |

| ADORABLE_DK 마쟠우리홍진영보러간줄알앗자낰ㄱ |
![[숙면하는]팬더달
@Panda_DAL11 Panda_DAL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07936317833216/BRxfUlPT_normal.png)
| paohukumchuck 대성의 날봐귀순??? 홍진영의 사랑의배터리??? 노라조 노래...아 여긴 트로트가 아니었죠. |
![[방-5]슬아
@BTSssul_aa BTSssul_a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6146085925138436/FXYPxlwA_normal.jpg)
| 가요대제전 다시보는데 홍진영 진짜 이쁘다.. |

| ChnJeWook_ 아 난 쓸 수 있다. 당당 다른 주제는 산다는 건 ? 지금 홍진영 누나 노래 나와 |

| 오늘 공항가신분들 홍진영보러가신거에여? |

| Itz_me_reunja: 아 누가 가요대제전 홍진영 사랑의 베터리 온유부분 짤만들어주면 좋겠다 |
![배하스토커른자[에네건영업사원]
@Itz_me_reunja Itz_me_reunj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64820980744192/7fEJ6SCJ_normal.jpg)
| 아 누가 가요대제전 홍진영 사랑의 베터리 온유부분 짤만들어주면 좋겠다 |

| 원래 홍진영같은 스타일 별로 안좋아하는데 홍진영은 넘 기엽다ㄲㄱ일부러그러는게아닌거같고 원래 항상 저럴것같아서 |

| 홍진영님 여신... 존예... 언니사랑해여 엉엉 지윤언니도 여신 |
![담이 [대또]
@endafal endafa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24194794278912/ETyK-U3h_normal.jpg)
| 홍진영 조랄 예뻐 |

| shaytyen: 다음주 3대천왕은 홍진영이랑 에이프릴이구나... |

| 홍진영 목소리 좋다아악 최고에요 언니ㅁ !!!! |

| 아님 방리지를 제2의 홍진영으로 좀.... |

| 아 진짜 홍진영 음새 취저
SOOMPIAWARDS2015 TeamEXO |

| 홍진영의 사랑이 좋아 들어보세요 진짜
SOOMPIAWARDS2015 TeamEXO |

| 에일리랑 홍진영이랑 닮은 것 같다 |

| 홍진영 브이앱은 홍진영이 이뻐서 재밌어... |

| 노래방에서 홍진영 노래 열창하고왔다 |

| 후아 후아 짐짜 기분이 신기하다 전라도 사투리 솔직히 제대로 쓰는 사람 홍진영 성동일 김수미 이정도 밖에 못봐서 싱기 |

| 영원한 사랑, 퍼펙트맨 두개 앨범 테이프가 우리집에 다 있어서 난 더 좋았던 것 같다
현진영 투피엠 커버는 옛날에 불명에서 준케이가 한적이있어서 그떄생각났다
자자커버무대는 아무래도 홍진영이 좀 더 표현이 나았던 것 같다
소말은 언제봐도 진리다 |

|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집에서 쉽게 빠르게 다이어트 하라고 전해라~~ 샹떼꼬르 5 요즘 인기 최고라고 전해라~~~
무료상담070-4909-7370
이 포스팅 마케팅이즈 이벤트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 예쁜 홍진영 |

| 우리학교도 연예인좀 오게해주세여...트로트 가수 홍진영이라도 좋으니까ㅏ..· |

| 아 술먹어서 자고있는데 홍진영v앱 알람이울려서 깻네 |

| 대한민국 3대 애교노동자: 홍진영 박보영 케이 |

| * 화제 전환 *
어제 열폭하느라고 ... 오늘에서야 깨달았는데,
지난해 연말 가요 프로그램 중에서 ㄱㄷㅈㅈ이 제일 재미있었다.
트롯여신홍진영! \ >ㅁ< /
우윳빛깔홍진영! \ >ㅁ< / |

| 살면서 연예인이라고는 홍진영언니 옆태랑 초신성이란 그룹이랑 이숙.. |
![[1일1식]그림쟁이 자색잎
@lucy10733 lucy1073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79754373967872/6XVk8VS-_normal.png)
| 그렇다 나레기 너무 파호우가 되고 있다.. 오늘부터 1일 1식이다!! 갓데리누나 홍진영 다이어트다! |

| Seraphic_BH 마쟈마쟈전화하는사람은홍진영인데나는하얀옷이궁그매.. |

| exobaek5656 전화하고 있는 사람은 홍진영같.. |

| exobaek5656 하얀옷??아니면 뒤에 홍진영닮은사람? |

| 80gUvW7Sdt4CDde 홍진영은 얼굴이 예쁘고 애교도 넘치며 춤을 추지 않고 몸만 흔들흔들하는데도 눈을 뗄수없음 그리고 목소리도 예뿌당..그리고 몸매도 조타... 홍진영 조아여... |

| urgene1226 진짜 예뻐,, 멜뮤 나온 사람들중에 빠심 빼고 보면 젤 예뻤음 난 진짜 홍진영 안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사람이 그렇게 예쁠수가 없더랔 얼굴이 진짜 작은데 그 안에 눈코입이 다 들어가있어,, |

| GmozziD 홍진영 후기 다 화면에선 그냥 그런데 실물 여신이라그러네 ㄱㄱㄱㄱ 몸매 완전 좋고 얼굴 쪼맨쪼맨하고 진짜 예쁘다면서... |

| 난 홍진영 예쁘다고 생각 안 해봤는데 실물 진짜,, 개 존 예 여 신 임 |

| 151231 홍진영 Hong Jin Young MBC 가요대제전 |

| 김수미 여사. 스케치북에서 뭐하시는거예요. 뭐 명수횽이랑 재환이 홍진영땜에 현장분위기는 좋았나본데. 저걸 어떻게 방송에 내지;; 난장판. |

| dongeunholic: 유스케 지금 ..박명수 유재환 김수미 홍진영 ㄱ |

| 2_Jay: 박진영이 빨간 옷을 입으면 홍진영,
검정옷을 입으면 현진영 |
![[찬기찬]
@tbqkfsha2 tbqkfsha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08781701058560/dbgr1H9B_normal.jpg)
| westnity: 다음주 3대천왕 족발편 홍진영 하고 에이프릴 출연함 참고!!! |

| 다음주 3대천왕 족발편 홍진영 하고 에이프릴 출연함 참고!!! |

| A__KUNI 브금 홍진영-산다는건 해드릴게요 |

| 홍진영은 언제봐두 기엽단 |

| 유스케 지금 ..박명수 유재환 김수미 홍진영 ㄱ |

| 다음주 3대천왕은 홍진영이랑 에이프릴이구나... |
![[에그홀릭] 태연은 장력
@Taeyeon_Tension Taeyeon_Tens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68205521502208/6NdCGMmL_normal.png)
| 3대천왕 다음주 족발등판
게스트 : 홍진영?????????????? |

| 홍진영이 전지윤 싹 바른다. 으악 베테랑이셔 |

| 홍진영, 셀카 동영상 공개..눈부신 미모 깜찍 브이 '러블리' |

| rainybluejk 무대에 있는 홍진영씨보다 더 신났을둡 율동도 꼭 마임같더라구여징기 마임도 잘할거같음 한번 해줬으면 |

| '우결' 남궁민, 홍진영에 "날 육체적으로 탐하지마" |

| 연예인...주니엘 울랄라세션 홍진영 장미여관...다 노래하는것만 봤다 |

| 그나저나 꿈 해몽해주실분 구합니다
홍진영이 구워준 차돌박이를 먹는 장미여관을 보는 꿈을 꿨는데 |

| 오마이걸 지호
너어~ 홍진영 님께 배웠나..😊😊 |

| 홍진영 점점예뻐지네 예쁘다 |

| 아맞닼 울엄마 트로트대축제 보시길래 호박죽 같이 먹는데 홍진영 나왔길래 내가 엄지따봉 외친후 어무이 따라부르길래 올 우왕굳 곡 모른다 하면서 잘 따라부름 웃겼다는 |

| yns2s2 홍진영..!!!! |

| 홍진영, 긴머리 싹둑 "자꾸 보니 요 머리도 이제 적응완 |

|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였다 |

| 헐 나 지금 봤어 아니연 너어~? 홍진영 |

| 홍진영 진짜 이쁘다 |

| 5MyKONG ^.^........... 나이 한 살은 영업 안 해도 되는데요 저 콩 나오는 거 다 봣음 지녀스 크람씬 그리고 홍진영이랑 뭐 하던 거 그것도 봣구... |

| Youngvely__0124 빙그르르?홍진영이불럿으면 대박낫을꺼같은느낌 ..... |

| 7647wldnjs 괜히 훈훈하네 코쓱
14. 당신의 삶은 현재?
홍진영-가을의 전설
코멘트 달게 없네요 어쩜 랜덤으로 골라도 이런거만... |

| sujim_luv 프리뷰찌는데 홍진영님이 노래를 하셔섴 녹음이 되버렸네요^^;; |

| 인터뷰 안하ㅏ?..태진아 홍진영 하고 카운트타운 준비할줄 |

| 방금 가사 자막 잘못 나온 듯.. 크러쉬 오아시스 가사아닌가 그건 그리고 아까 태진아 씨 손하트 하셨는데 모양이 좀 달라서 홍진영 손 보고 좀 바꿈 귀여우셔 |

| adorableSOLAR 홍진영님 윙크한 직후에 쓴 트윗이에야.... 하하하하핳 일단 트윗 내용이 절대 박진영님일 수가 없는 |

| heniru 홍진영 나오자마자 채널 돌렸는데 그런 것이 나왔단 말이에요? 지금 트니까 박진영 나와서 음소거 했어요 |

| Sambahong 홍진영씨 오늘 댄서 옷 어디껀가요?! |

| 저기에 진영만 4명이얔우롭빠랑 제와피네 진영 2명이랑 홍진영 |

| 홍진영씨 넘 예뿌다,,, |

| 여러장르를 골고루 잘 다룬다. 가수들이 즐기는 모습도 보기 좋고. 엠비씨 압승이네. 홍진영은 볼 때마다 노래 못부르네. |

| Beloved_selene: 난진짜홍진영끼부릘때넘조앜아이돌했스면잘했을상 |

| 홍진영 애교쟁이 귀여웡 |

| 난진짜홍진영끼부릘때넘조앜아이돌했스면잘했을상 |
![[히온테 냅킨3] KEDEL
@kedeland kedelan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58815081500672/xO5pmYo9_normal.jpg)
| 홍진영이랑 솔라랑 듀엣해주면좋게따 |

| 오늘부터 홍진영님 찬양....개이쁘셔.... |

| 내 나이가 어ㄸㅐ쒀어ㅓ!!!!!!!
한살 더먹을 뿐이다!!!!!!
사랑 한번이라도 해보고 싶다!!!!!!!!!!!!!!!!!!
가요대제전 태진아 홍진영 |

| 와 홍진영 개이뻐..... |

| 하 홍진영님넘나예쁜것 |

| 홍진영 zl존 억지웃음 |

| 이와중에 홍진영언니 조녜... |

| 홍진영 진짜 예뽀 |

| 홍진영 왜 이렇게 예쁘냐 진짜.... 웬만한 걸그룹 뺨다구 쳐후릴듯;;;;; |

| 태진아씨하고 홍진영씨가 내나이가 어때서 부릅니닼
방금전까지 지리지리자라규유 하더니..
가요대제전태진아홍진영 |

| 아 내 애창곡 한다 MBC가요대제전 내나이가어때서 태진아 홍진영 |

| 홍진영 완전 예쁘다,,, |

| 홍진영 목소리 예뻐당... |

| 홍진영 몇살이야...? |

| 홍진영 언니 개존예 목소리도 이뻐 |

| 홍진영 예쁜데 온유 예쁘다... |

| my_lu_boo 홍진영님 예ㅃ ㅓ......빠때리... |

| 홍진영 예쁘다,,, |

| 홍진영 최고 |

| 홍진영 언니 어제 오늘 리즈 찍으신다 |

| 아 홍진영언니 노래 너므잘행 |

| 오 홍진영언니 개이쁘세요👍🏻 |

| 근데 홍진영 진짜이쁘다 |

| 대포 언니들 홍진영 찍어주세여 홍진영 눈화정 고화질 부탁드려여 엉엉 |

| 홍진영 넘나 예쁘다..2 |

| 역시 갓 홍진영..... |

| 아 홍진영 진짜 예쁘다 |

| 홍진영 넘 조타.. 제 최애곡 사랑의 빠떼리입니당 |

| 홍진영 태진아 |

| 홍진영 성님 너무 아름다우시다 |

| 홍진영그냥너래도잘부르던데 언제솔로로파파라치같은거해좀좋겔다 |
![[통판중] 란비
@lanabi_K lanabi_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660289853517824/hflx8EFs_normal.jpg)
| Mbc 쩐닼 트로트 개쩔엌
홍진영이랑 태진앜 |

| 근데 내 생각에는 엠비씨가 홍진영 엄청 좋아하는 거 같다 홍진영 데뷔 초부터 방송에서 엄청 밀어줌 |

| 홍진영 화장이뿌다 섀도우 po영롱wer |

| chan_Bo419 마자 홍진영 노래도 그렇고 홍진영도 그렇고 다좋다 귀여워 |

| 홍진영 너무너무 이쁘다 |

| 홍진영 뒤에 백댄서가 입은 드레스 태연이가 사랑해요부를때 입었던 드레스같다... 뭔지아시려나 |
![[모리아티앓이] 스텔라
@1108_StellA 1108_Stell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83366854672384/I-xmF04K_normal.jpg)
| 홍진영한테 치일거같아 |

| 홍진영 곳곳에 많이 나오네잉 |

| 홍진영진짜엄청이뻐.. |

| 홍진영존좋 |

| 홍진영 웬만한 걸그룹 외모 뺨친다.. |

| 홍진영 왜 이렇게 예쁘냐... |

| 5_2_2_ 홍진영 진짜이쁘지않음?성격도 좋아보여 |

| 업 모드의 나는 홍진영+5세 남아+덕스플레인 상태인데
다운 모드의 나는 매우 칭얼대는 고두러라구요. 널 짜증나게 할거야 |

| 홍진영 무대가 젤 좋닼 ㅌㅈ만 나오지마 |

| 홍진영맞나...? |

| 캬 홍진영 존{보스 |

| 헉 홍진영 짱예뻐 |

| 홍진영 골반 쩐다... 트롯여시.ㄴ...... 아 예리... 아니.....유주야....... |

| 아 어떡해 홍진영씨무예쁘시다 |

| 홍진영 존예다 |

| 홍진영 다음다음다음다음 잉삐임 |

| 근데홍진영 응원법은 나도암 |

| 홍진영 숨겨진 가창력 ㅔ보여주고 싶은가본데 숨겨진 것이 없나보닼 |
![[반동결] 요코
@hiyoko_SR hiyoko_S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91597077692416/b4SvMBPv_normal.jpg)
| 홍진영 넘ㅁ나 예쁜것.. |

| 연말은 가요대전이다 이러고 있는데 홍진영나와서 끔 트로트....이러고 있는 와중에 온유가 끼부림.....헠 귀여워 |

| 홍진영언닝드레스이뻐여 |

| 저 사실 홍진영씨 좋아해요 조녜 사랑에 약빨이 떨어졌나봐염 |

| 헐 진기 카메라 원샷 왤케 귀여워? ㄲㄱ 홍진영 ㄱ노래하는데 립싱크 겁나귀여워 |

| 나 친ㄱ구들하고 노래방 가면 홍진영 노래 다 부르는데 |

| 와 홍진영 진짜 예쁘다 노래도 잘하고 |

| 헐 홍진영 개이뻐 |

| 와 진짜 예뻐.. 홍진영은 안늙네...대박 |

| 홍진영언니 예뻐요 아악ㄱ |

| 제시×씨엔블루 -> 홍진영이라니 너무 머박이다 |

| 홍진영 개여신 |

| 얼척이 아니라도 좋다고 들었어 미쳤나봐 홍진영님 죄송해여 |

| 미친 생각없이 홍진영 보다가 심장 난사당함 |

| 홍진영은 역시
사랑의 밧데리지 !!!
예전에 도천에서
산들이가 불렀을때
생각난다
그때 즐거웠는데 |

| 홍진영은 사랑의베터리가 레전드 |

| 홍진영언니
더 예뻐지신듯 |

| 여기 다들 홍진영 팬인가봐 다들 응원법 같은거 자연스럽게 하고 있엌팬들 진짜 귀여워 |

| 가요대제전 안 보겠다 했는데 타임라인이 아이돌 이야기로 가득하니 그래도 볼까 하고 틀자, 홍진영이군.. |

| 홍진영 진짜 ㅖ쁘다 |
![[찬백온/차2] 집개
@Exo_Beagle Exo_Beagl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61065255796737/45F6sp7Y_normal.jpg)
| 왘홍진영형님 끼 쩌렄유혹당하는기분캐 |

| 홍진영 진자 쟝쟝 이쁘다 |

| 홍진영 더 이뻐진거같애 |

| 홍진영 귀요오 |

| 호우 홍진영씨 이뻐여 |

| 홍진영 눈화장 ㅈㅂㅈ |

| love_deprivate 근데 홍진영씨 조금 살진것 가타..8ㅁ8 |

| 지금 mbc 가요대전의 홍진영 옷 아무리 봐도 마비노기의 모리안 여신 옷이라고 밖에 안떠오름… |
![[디페/O7a] 엪디디 FDD
@flying_fbb flying_f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20436825522176/1QU-FnI9_normal.jpg)
| 홍진영 너무 이뻐... 언니 아름다워요... |

| 와...본방인뎈홍진영 대박 |

| 홍진영 노래 다들 ㅁ따라부르네 기분 좋겠다 |

| 홍진영예뿌다 |

| 홍진영 누님 증맬 증맬 아름답다 |

| ? 다들 홍진영 유잉인가 |

| 와 홍진영 언니 팬들 응원소리 보소 |

| 홍진영무대중에 어떤 여돌비춰줬는데 화장이 똑같아서 놀랐다 |

| 홍진영 노래 다 조음 |

| 홍진영 응원법쩔엌 |

| 홍진영 응원법이 아이돌 저리가라 |

| 연결 불안정하다ㅏ...
근데 그와중에 진영언니 이쁘시고 목소리 죠음
신ㄴ난다아아ㅏㅏ!!!!!!사랑의 배터리!!
떼창 워
가요대제전 홍진영 |
![[반동결] 안옥윤 내놔
@ya4161 ya416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64045496446981/XfSAERCE_normal.jpg)
| 태진아 홍진영 다음이다 헬로헬로헬로!! |

| 홍진영은 부를노래가 바떼리 뿐이니... |

| 홍진영 안 해본 아르바이트 없을 것 같이 생김 넘 조아~ |

| 좀 먼가홍진영님 흥을 드레스가 자제시키는 느낌이야<<< |

| 홍진영 내가 비뽀제외 유일하게 인스타 팔로해논 연옌 매일매일 흥겨워보옄 |

| 홍진영 겁나 이쁘네 |

| 야 홍진영만 보여줘라 |

| 진짜 저노래 이렇게 오래불릴줄 몰랐는데 홍진영 유명해지고 주제가됨ㅅ네ㄷㄷㄷ |

| 홍진영 사랑의 베터리는 백번 들어도 안질림 아오아 빠네처럼 |

| 홍진영은 빳데리징 |

| 홍진영 예쁘다 |

| 홍진영님미모자비없으심... |

| 홍진영은 화장해도이쁘지만 쌩얼미인인듯 |

| 홍진영 넘나이쁜것.. |

| 홍진영 예브다 |

| 0609X0919 지금홍진영나오는거보니까 아직멀은거같다... |

| 홍진영존ㄴ좋 |

| 홍진영볼 때마다 kbs연예대상 때 장갑낀 내 손 잡아준 거 계속 생각나.. |

| 홍진영은 빠떼리로 얼마를 벌었을까 |

| 홍진영 언니나 봐야지... 눈물 |

| 홍진영 졸좋 |

| 나 홍진영 좋더라 |
![[어남류]아큥
@akyoog akyoo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01236910358528/ktjbQwS2_normal.jpg)
| 홍진영드레스개이쀠 |

| 가요대제전 사실 임진각까지 질질 끌어야 하니 그해에 활동한 가수 있는대로 다 끌어오는데 이런 포퓰리즘적 진행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 연말시상식 홍진영이라니 홍진영도 신나고 ㄴㅏ도 쉬고 좋자나 |

| 홍진영 옙브다 예븐게 짱이야 난 예븐여자가 넘무 조아 |

| 홍진영 짱예 |

| 홍진영 존예... |

| 홍진영 마이크가 딱 고정되어있어서 스탠드마이크인줄알았네... |

| 홍진영이뿌다.... |

| 아 홍진영 언니 너무 예쁜... 진짜 저렇게 성형 하고 싶다 의사선생님 : 불가능해요 돌아가세요 |

| 홍진영언니 존예...나 저 노래 짱좋아해서 내 엠파에도 잇다겈 |

| 홍진영 산다는건 영어 부제가 cheer up이었어....왜 부제 같지 않고 이어지는 거 같지 |

| 홍진영 더 빵실해진 느낌졸귀 |

| 아나... 태진아 라고 해서 돌리려고 했는데 홍진영씨는 보고시픈 |

| 홍진영 백댄서 입은거 예전에 타오바오에서 보고 사고싶엇던드레스자낰 |

| 홍진영은 무슨 죄를 지어서 태진아랑 콜라보인가... |

| 홍진영 존예... 예뻐.. |

| 흐악 MBC에서 홍진영이 산다는 건 참 좋은거에요~ 이래 마ㅈ챠요 참 조은것 |

| 사! 랑! 해! 요! 홍진영! |

| 태진아 홍진영 말고.......... 마마무..... 아까 앉아있는거 잠깐 잡혀서.... 좋았는데....... |

| 홍진영 드레스 진짜 이쁜것 입고왓다.....존예........ |
![[입금]현덕
@hyeon_duk hyeon_du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7905633350422528/-d3ewEQ1_normal.jpg)
| Airplane_View 님 홍진영나옴 |

| 홍진영언냐......★
미영이 출동해서 같이 사랑의배터리 부르쟈 |

| 홍진영 넘 이뻐,,, |

| 홍진영 진자 애부다..너무너무 예브다... |

| 모르겠다 홍진영 걍 넘 좋다 |

| 와 홍진영도 진짜 이쁘다 |

| 홍진영 저 노래 넘나조아 |

| 나 홍진영 저 노래 좋아함.. 맨날 불럿엇는데 |
![[겡끼다요]식물형 인간
@dnlwmfhem dnlwmfhe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79437671411712/mcp1UUFB_normal.jpg)
| 홍진영!!! |

| 헐 홍진영!! 홍진영!!!!! |

| 홍진영 노래 잘한다 |

| 와 홍진영 진짜이뻐.. |

| 홍진영은 언제 늙냐 |

| 아 사진뜬거보니까 미치겠다 엑소 제발 나와라 지금 티비는 홍진영하구 태진아 나오는뎁 |

| 홍진영 너무 예븜 |

| 홍진영 존예,,,, |

| 새해를 태진아 홍진영과 함께 맞는 것인가............ |

| 홍진영 인간적으로 넘 이쁘다 |

| 태진아...와 홍진영이라니 ㅁ |

| 홍진영이여..? |

| 오 홍진영 |

| 왜때문에 홍진영은 3번씩이나..?ㅅ????????????????? |

| 미친 태진앜 홍진영 |

| 홍진영!! |

| peekaboo1127 ㄷㄷ.. 일단 대충..홍진영부터.. 약 30-31분 뒤에 애들이 나올듯 |

| Whdeka: 비투비 존귘 아 왜 비투비 공식 잔망쟁이 두명잌 흑 넘 귀야워 홍진영도 이뿌다 |

| 내동생 홍진영 보고 홍진경이라 그러더니 이젠 진영보고 진경이라함 |

| ViewtifulDream: 몇달전에 우리아파트 앞에서 누가 노래부르는데 진짜 홍진영같이 부름다~! 잘부른다~! 랬는데 짅짜 홍진영이 노래부르고 있었음 |

| FUNKTUM_L 합창단+괜찮아요 사녹
→홍진영씨랑 모던 순 아니였나용..?
그니깐 방송엔 사녹나가고 현장에선 다섯이만 불렀대요!저도 혼란 |

| cubeunited 홍진영 언니 완전 핵이뻐욤 |

| B.A.P
에일리
EXID
B1A4
레드벨벳
업텐션
에이핑크
방탄
홍진영
태진아
태진아X홍진영
신승훈과 아이들
B.A.P
인피니트
2PM
2PM
샤이니
소시
소시
모두 |

| cicjenny: 151231 MBC 가요대제전 Special Stage - Back to the "8090" 버스 안에서/In the bus 홍진영 captured picture |

| 151231 MBC 가요대제전 Special Stage - Back to the "8090" 버스 안에서/In the bus 홍진영 captured picture |

| 김성주아재 자자 버스안에서 아니구 비투비 홍진영 포미닛이 부른 버스안에서예요 이렇게 이쁜데 왜 잊어버리냐구요 |

| DCPuryo: 전지윤 홍진영 창섭 은광 버스안에서 |

| chujin66: 돌렸는데 홍진영님이랑 지윤님 노래 부르시고 오빠들 뛰어나오고 끝.... |

| hi05251031 jm8442 금도끼 은도끼랑 홍진영님이랑 지윤언니 이렇게 다같이 함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