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lassicmsc5: 수소폭탄+산소폭탄 = 물폭탄
수소폭탄+암소폭탄 = 송아지폭탄..
물폭탄+송아지폭탄 =소고기국 |

| bdecem52: 수소폭탄이 터지는데도 국사책에 주체사상을 가르쳐야 하나.아직도 김일성 부자가 식견이 있냐.전국의 교육감이 거의 진보다.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가 주체사상을 가르치는 전교조다.누구탓이냐 어리석은 대한민국 국민이다 https://… |

| trimutri100: 수소폭탄은 암소폭탄으로 막아야. |

| ??? : 우쒸... 배고파 죽겠는데 숫소를 가져오랬지 누가 수소폭탄을 가져오랬음메? |

| 전유수소폭탄 진해수소폭탄 박희수소폭탄 선수
휘발유동훈 코치
등등 이 즐비한 크보 |

| RealKaracha: "누나, 근데 진짜 궁금한데. 화살로 바위 진짜 뚫려요? 수소폭탄은 뚫던데...." |

| mosqcoil 못코루우우우!! 오늘 북핵실험 성공 수소폭탄만듬 때문에 지금 무기전비태세 걸렸긔 휴가 짤리는건 아니겠지? |

| 수소폭탄 보담 꼬추와 손이 문제네. 걍 씻어라 뭐 어렵다고. |

| 따라서 같은 위력을 가졌다면 수소폭탄은 핵분열 원자폭탄에 비해 잔류 방사능 낙진은 적게 발생하지.
하지만 그렇다고 '방사능이 없는 깨끗한 폭탄’은 아니야. |

| 부칸이 수소폭탄 맹그랬으믄 한반도에 전쟁날일이 없어진기라 좋은일 아닌가? 나만 그리 생각카나? |

| ihavenoid: 우라늄같이 원자번호가 큰 원소는 핵분열시 에너지가 방출되고, 수소같이 원자번호가 작은 원소는 핵융합시 에너지가 방출되는데,앞의 원리를 이용하면 원자폭탄,훨씬 에너지가 많이 방출되는 뒤의 원리를 이용하면 수소폭탄.책에서 이렇… |

| theft12: yuj3011 hwseah 일생에 거짓말한적이 한번도없는 슨상님 수소폭탄시험성공했다는대 유언비어퍼뜨리는 언론을 어떡해야됩니까 |

| gunderemisato: 수소폭탄은 원자폭탄과 혼동되는 경우가 많아. 하지만 수소폭탄은 원자폭탄과는 확실하게 구분되는 물건이야.
물론 처음 핵융합을 일으키게 하는 게 원자폭탄이지만, 핵융합 자체는 핵분열과 달리 그 결과물로 수명이 긴 방사성… |

| Bohemianbj: 수소 폭탄 성공이라면 다음은 핵의 소형.경량화 및 성능 개량이겠군.이를 빌미로 사드 다시 들여와야 하고,일본과 군사 협정 체결해 협력해야 한다고 떠들어대겠지.우리나라는 이를 빌미로 온갖 경제 개판친거 덮고,빨갱이 타령하며… |

| JTBC 뉴스룸을 제외하고 JTBC뉴스는 다른 종편과 다르지 않군아. 수소폭탄을 이야기하는 북한관련 사람들을 불러서 이야기하는게 말이 되냐. 핵 관련 전문가를 불러서 이야기를 해야지 어의없다. 수소폭탄 개발은 일본이 긴장할 것이다. |

| gunderemisato: 수소폭탄은 원자폭탄과 달리 제대로 된 핵융합 반응을 끌어내는 데는 단계가 좀 걸려. 제대로 해낸 나라가 딱 5개지.
그런데 2016년 1월 6일 북한이 수소폭탄 핵실험이 성공했다고 ‘주장’했어. |

| 5989_yawn_ 수소폭탄에 암소폭탄 던지면 송아지폭탄 나온대 |

| dong_ne_hyeong: 새누리당, "북한 수소폭탄, 8천만 생명에 대한 정면 도전"
안철수, "북 핵실험은 통일의 참담한 장애물"
근데........... 더민주당과 문재인의 반응은?? |

| drmaengyi: 북한 수소폭탄실험이라. 선거철은 선거철이구나. |

| kr_twt ★ 북한 수소폭탄 박근혜 대통령 주재 NSC 2시10분 종료… 40분간 진행 속보 800 |

| 멍청한 북한놈들...우리나라는 이미 십수년전에 민간기업에서 질소폭탄을 대량생산하는 단계까지 이르렀는데 고작 수소폭탄 나부랭이에 벌벌 떨줄 알았느냐!!!! |

| nuwana0 ★ 북한 수소폭탄 박근혜 대통령 주재 NSC 2시10분 종료… 40분간 진행 속보 968 |

| hwseah: 김대중의 생일 1924년 1월 6일 과 북괴의 수소폭탄 개발 성공 2015년 1월 6일 |

| Chateau_Margaux: 우리가카는 화살로 바위 뚫으시는데 정은이는 수소폭탄으로 산 뚫고 |

| gojk88: 정신만 집중하면 날아오는 수소폭탄도 화살로 뚫을수 있었을텐데~~ 박할매 신기도 다 떨어진듯 |

| daknews10: "정신을 집중하면 화살로 바위도 뚫는다"는분도 계시는데
그까짓 북한수소폭탄 실험 사실을 사전에 알아 차리지 못했을까?
요즘은 정신집중이 잘안되시나? |

| ShowMeTheGogi: 북괴가 오늘 행한 핵실험은 규모가 20킬로톤, 히로시마 원폭수준인데 이정도면 수소폭탄은 아니다.
근데 "수소폭탄 성공했다" 고 구라질.
지들이 수소폭탄 성공했다고 말하니, B-2 로 평양에 수소폭탄 투하해드려야 겠어… |

| miyeon1337: 참.. 오늘 다채롭다. 더민주 새 영입인물 발표+안철수 뻥 + 정의당 어이상실+ 북한 수소폭탄실험 ..... ⊙.⊙;; |

| naggamurasang: 수소폭탄이랑 암소폭탄이 부부싸움이라도 하는 날에는 그 날이 지구 제삿날임. |

| 수소폭탄은 원자폭탄과 혼동되는 경우가 많아. 하지만 수소폭탄은 원자폭탄과는 확실하게 구분되는 물건이야.
물론 처음 핵융합을 일으키게 하는 게 원자폭탄이지만, 핵융합 자체는 핵분열과 달리 그 결과물로 수명이 긴 방사성 동위원소가 나오지 않아. |

| gunderemisato: 순수한 원자폭탄은 1950년대 이후에는 인도와 북한 등 후발 핵개발국의 실험용을 제외하면 모두 퇴출되었어. 그래서 현대에서는 핵폭탄이라고 하면 원자폭탄이 아니라 바로 수소폭탄을 의미하지. |

| gunderemisato: 수소폭탄은 수소 핵융합 반응을 이용한 핵무기야. 인류가 발명한 가장 위력적인 무기지. 열핵폭탄이라고도 불러.
현재 미국 러시아 중국 등 핵보유 강국의 실전 배치된 핵폭탄은 모두 수소폭탄이야. |

| xena_heyum: 수소 폭탄 날아올때,
암소 폭탄 날리면 ......
둘이 남녀상열지사로 빠져서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

| 수소폭탄이 북한산 돼지새끼 머리 위에 떨어졌으면 좋겠다. |

| wtf_lmg_limit: kd1574 수소폭탄과 암소폭탄을 날려서 송아지폭탄 소환 |

| 트렌드에 수소폭탄 떠서 뭔가 했더니 북한이었다. 과연 어디까지 갈 것인가 |

| madpen10: 국가정보원 국정원 : 국가의 존립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모으라고 만들어놨더니 북한에서 수소폭탄 실험을 하거나 김정일 사망하는 정보는 TV를 통해 알면서 남한 내에 있는 사이트에서 '대북심리전'이라는 이름으로 댓글달기를… |

| 북한이 비밀리에 수소폭탄 실험에 사용할 원재료를 수집하고있다 우리 가카가 정신을 집중해 화살을 날리면 비밀 원재료 기지를 간단하게 날려 버릴수있으니 겁먹지 말자. |

| hopeparkyongjin 이양반아 북한에서 수소폭탄 시험했어 한가하게 이런거나 올리고 참나--- |
![김종선[일어나라_노무현]
@kjsultra kjsultr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42060327923713/9msYmC2W_normal.jpg)
| 결론은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을
확인한 바 없다라는 것,,
마치 누가 북한한테
"야 수소폭탄 화살 쐈다라고 발표만 해"
그런 거 같다.닝기미,, |

| 쟤들이 수소폭탄을 만든건 맞는데 이제 문제는 쟤들이 무슨 플랫폼으로 수소폭탄을 나르느냐가 문제인데 |

| 근데 원자폭탄보다는 수소폭탄이 그나마 좀 낫지. |

| leesns: 국정원이 "지진파 낮아 북한 핵실험 수소폭탄 아닐 가능성"이 있다고 속보. 한마디로 정보 실패를 은폐하려는 정보기관의 보신적인 '해석'입니다. 박 대통령은 "모든 정쟁 중지"하라고 합니다. 먼저 국민들에게 사과부터 해야 합니다.… |

| 수소폭탄은 원자폭탄과 달리 제대로 된 핵융합 반응을 끌어내는 데는 단계가 좀 걸려. 제대로 해낸 나라가 딱 5개지.
그런데 2016년 1월 6일 북한이 수소폭탄 핵실험이 성공했다고 ‘주장’했어. |

| gunderemisato: 핵융합이 가능한 온도 =수소폭탄이 터졌을 때의 온도 는 섭씨 2억 도를 넘어. 게다가 폭압으로 밀려나지. 이로 발생하는 엄청난 기압차로 인하여 다시 주변 공기를 진공 청소기처럼 강하게 빨아들이는데, 이를 후폭풍이라고… |

| 수소폭탄 터졋다는디 왤케 평화롭노 |

| kd1574 수소폭탄과 암소폭탄을 날려서 송아지폭탄 소환 |

| yuj3011 hwseah 일생에 거짓말한적이 한번도없는 슨상님 수소폭탄시험성공했다는대 유언비어퍼뜨리는 언론을 어떡해야됩니까 |

| lemonaid1206: 부칸놈들: "친환경 평화수소폭탄이다"
리명박: "4대강사업은 친환경녹색사업"
조선은 하나다. |

| 핵융합이 가능한 온도 =수소폭탄이 터졌을 때의 온도 는 섭씨 2억 도를 넘어. 게다가 폭압으로 밀려나지. 이로 발생하는 엄청난 기압차로 인하여 다시 주변 공기를 진공 청소기처럼 강하게 빨아들이는데, 이를 후폭풍이라고 불러. |

| 수소폭탄 개객끼 |

| Operations_x: Sci_Taku dltgld0722 초멘나사이~ 저거 혹시 물부족국가에 산소폭탄과 수소폭탄 5:5 정량으로 쏘면 물부족해결되지 않을까요?? |

| Live_Lecir: 머라고? 북한이 수소폭탄을 만들엇다고? 망햇네 망햇으니까! 우리 같이 망영전 하죠 |

| sci_baka: 에에 수소 폭탄? 바보들아 수소는 공기잖아 그게 어떻게 폭탄이 돼? 아하하핳핳핳 |

| yarosung57: 🚨💣🚨
박근혜 대통령 주재
오후 1시 30분 NSC 직접 개최.
답답하다
북한은 원자폭탄
수소폭탄까지 성공 했다구 하는데
우리는 회의만 하구있으니
박 대통령께서
오늘 당장
핵무기개발 선포 하세요
국제사회가
우리를 보호… |

| 머라고? 북한이 수소폭탄을 만들엇다고? 망햇네 망햇으니까! 우리 같이 망영전 하죠 |

| 수소폭탄이라니.. |

| 수소탄인거야. 아니면 수소폭탄에 탄두쪽에 원자력을 포함한거야? |

| 에에 수소 폭탄? 바보들아 수소는 공기잖아 그게 어떻게 폭탄이 돼? 아하하핳핳핳 |

| 북한 수소폭탄 핵실험 성공에 우리 국정원 등 안보라인은 깜깜 무소식...무능도 이런 무능이 없다...국민 세금만 축내는 쓰레기 기관 들... |

| 수소폭탄기습실험한 김정은에 뒤통수 맞은
국정원은2013년말송년회에서당시남재준국정원장과 직원들이2015년 자유민주주의통일 외쳤다는당시언론보도있었고박대통령도고무됐는지2014년새해기자회견에서'통일대박'거론했다.박대통령 의 김정은정권에 대한 오판을 읽을수있다 |

| trimutri100: 하긴 우리에겐 명궁 공주님이 계시는구나. 정신력으로 화살쏘면 그깟 수소폭탄 따위. 공중요격이다!!
껄껄껄껄.
돈 워리. 반도의 국민들아. |

| 근데 수소폭탄인데 방사능 운운하는 것 자체가 웃기지 않나 ? |

| 바끄네가 "북 도발시 단호하게 대처하라~..국정원은 "지진파가 낮아 수소폭탄 아닐 가능성 높다~..두 가지의 공통점 헛다리에 뒷북 제대로 친다는 것..북이 핵실험 하고 재래식 무기로 남측 도발한다는 것이고, 국정원은 대북정보력 부재로 통밥굴리다 쪽박. |

| windsisle: 북한에서 수소폭탄을 안기부 건물로 날려보내도 안기부는 하나도 모를 것이다. 월급도둑들. |

| wonsoonpark 북한의 수소폭탄실험에 대해 남한의 대응 조치사항이 무엇일까요?, 서울시장으로서 책임있는 한마디 부탁합니다. |

| 순수한 원자폭탄은 1950년대 이후에는 인도와 북한 등 후발 핵개발국의 실험용을 제외하면 모두 퇴출되었어. 그래서 현대에서는 핵폭탄이라고 하면 원자폭탄이 아니라 바로 수소폭탄을 의미하지. |

| 휴가간 내새끼들 다 불러모아놓고 2위주면 케이비에스에 수소폭탄 던질거야 |

| News_Y: 속보 여당 정보위 간사 "국정원 '수소폭탄 아닐 가능성 있어'"
- "수소폭탄으로 보기엔 지진파 강도 낮아" |

| _shinozaki_ 수소폭탄도 핵폭탄에 속한다네요. |

| 수소폭탄은 수소 핵융합 반응을 이용한 핵무기야. 인류가 발명한 가장 위력적인 무기지. 열핵폭탄이라고도 불러.
현재 미국 러시아 중국 등 핵보유 강국의 실전 배치된 핵폭탄은 모두 수소폭탄이야. |

| hanuri2100: 북괴가 주장하는 수소폭탄 한방이면 폭발 즉시 서울시민 90%가 즉사 후폭으로 경기도 까지 영향을 미치는 어마어마한 위력이다 오늘 그실험을 북괴가 성공했다고 주장한다
그런데 서울시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시장은 어디서 … |

| 북 수소폭탄뉴스에 수소님계정이 생각나는... |

| 수소폭탄 실험! 어쨌길래 서방의 정보기관도 몰랐을꼬? 사이즈가 너무 커서 폭탄인 줄 몰랐나? 조잡해 보여 그렇게 느꼈나? |

| hsw37: 수소폭탄이 아닐수도 있다는 국정원쪽 발언은 이미 수소폭탄을 인정하는 전제 하에 이뤄진 발언이다. |

| irene__thewoman 엌 수소폭탄 사이다! |

| jwp615 북한이 수소폭탄 만들었답니다. 북한은 김일성교 국가입니다. 정상국가라고 하지마세요. 절대로 그냥 통일은 안됩니다. 우리가 김일성교도가 되면 가능할것입니다. |

| 우리가카는 화살로 바위 뚫으시는데 정은이는 수소폭탄으로 산 뚫고 |

| "정신을 집중하면 화살로 바위도 뚫는다"는분도 계시는데
그까짓 북한수소폭탄 실험 사실을 사전에 알아 차리지 못했을까?
요즘은 정신집중이 잘안되시나? |

| joseonbosoo: 탐라요약: 남자 자기자랑에 눈새새끼같은걸 끼얹나?
수소폭탄에 산소같은걸 끼얹나?
남자들은 손에 물같은걸 안끼얹나???? |

| kopinekr: 로켓 발사체도 제대로 못만드는 나라가, 몇 년후엔 달나라 간다고 떠드는 박그네나, 지하 핵실험하면서 수소폭탄 운운하는 김정은이나, 어쩌면 그리도 닮았냐..? 근데 더 슬픈건 이런 멍청이들의 농간에 휘둘리며 놀아나는 국민들이 … |

| dp470000: 오늘 김대중 생일인데 북한의 수소 폭탄은 생일선물인가? |

| 북괴가 주장하는 수소폭탄 한방이면 폭발 즉시 서울시민 90%가 즉사 후폭으로 경기도 까지 영향을 미치는 어마어마한 위력이다 오늘 그실험을 북괴가 성공했다고 주장한다
그런데 서울시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시장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 |

| koreaspiritnana: 북한 수소폭탄 실험 성공 긴급 언론보도에 벌써 새민련 오유 여론조작 알바들 활동 시작했습니다 선거가 다가오니 새누리당이 사주했다 위안부 문제를 덮으려는 발악이다 댓글들 넘쳐납니다 전부 모아서 북핵실험때 핵소각 필… |

| 로켓 발사체도 제대로 못만드는 나라가, 몇 년후엔 달나라 간다고 떠드는 박그네나, 지하 핵실험하면서 수소폭탄 운운하는 김정은이나, 어쩌면 그리도 닮았냐..? 근데 더 슬픈건 이런 멍청이들의 농간에 휘둘리며 놀아나는 국민들이 이 땅에 산다는 것이다. |

| 수소폭탄이 사실 이고 잠수함에 미사일 탑재 가능하면 한국은 북한 미사일공격에 속수무책 |

| 지금 테레비전에서 북한이 수소폭탄 실험했다고 대통령 나오는거야? ......... |

| 북한 핵실험은 이미 예고된것 /이미 작년부터 북한은 수소폭탄개발을 공언해왔고 이와 관련한 실험을 총선이후경 할것으로 보았으나 단지 시기만 조금 앞당겼을뿐 이젠 4차핵실험까지 한 마당에 북한에 대한 강경노선이 자리잡을 공산이 높으며 점진적이며 강력한대응 |

| 대체 외교적으로 미국이 제대로 하는 일이 뭐가 있나? 모든 외교역량을 중동에 집중하고서도 IS같은 괴물이 발호하더니 이제 북핵 강경책만 고집하다 북한 손아귀에 수소폭탄까지 쥐어줬네. 미국보다 더 한심한 건 이런 무능한 외교를 마냥 추종하는 우리 정부. |

| bdecem52: 김대중의 4억불로 북에서 수소폭탄을 터뜨렸으니 이젠 국립 현충원에서 퇴출하여 광주 망월동으로 보내야 하지않냐.북한 핵폭탄의 어버이 슨상님 참 위대하다.안철수 아직도 슨상님 계승을 이어받을꺼냐.핵폭탄 노벨상.. https://… |

| gks2828: 북수소폭탄실험성공보도에 허둥대는 정부당국을 보면 한심하다못해서 기가막힌다.전군에 비상걸면 뭐하니?미국행님에 전화질하면 뭐하니?위안부문제에 합의본 여왕에게 잘했다고 박수친것은 안보때문에도 일본과 척을 질수 없기때문이었다.철딱서니… |

| 수소폭탄이 아닐수도 있다는 국정원쪽 발언은 이미 수소폭탄을 인정하는 전제 하에 이뤄진 발언이다. |

| 북 수소폭탄 실험을 했다고? 저 막장 김정은이를 어떻게 해야 할까? 핵실험 하지마라 한다고 안하고 하라 한다고 할놈도 아니고, 북과 혈맹인 중국고 못말리는데 핵실험은 김대중 노무현 퍼줘서 했다는데 이번 수폭실험은 누가 퍼줬을까? 전작권도 없으니,,, |

| akqjakqjq19 야 북한이 수소폭탄 성공했대 빨리 튀자 |

| 김대중의 생일 1924년 1월 6일 과 북괴의 수소폭탄 개발 성공 2015년 1월 6일 |

| 수소폭탄 드립ㄱㄱㄱㄱㄱㄱㄱ |

| 수소폭탄으로 나라가 작살날 상황에서 니네들은 고추만진 손을 씻네마네 하고 있냐 그러니까 나라님이... |

| kjsultra: 박근혜가 말한
집중하면 화살이
바위를 뚫는다의
화살이 수소폭탄이였구나,, |

| 왜? 왜? 왜?...
왜, 하필이면 전쟁성범죄 위안부 문제로 시끄러운 이때, 왜 지금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이 나왔을까? |

| 국정원이 "지진파 낮아 북한 핵실험 수소폭탄 아닐 가능성"이 있다고 속보. 한마디로 정보 실패를 은폐하려는 정보기관의 보신적인 '해석'입니다. 박 대통령은 "모든 정쟁 중지"하라고 합니다. 먼저 국민들에게 사과부터 해야 합니다. 남탓정치 지겹습니다. |

| 저번엔 인공위성 날렸다고 뻥치더니 이젠 수소폭탄으로.. |

| la_chicharra_: 남한 선거철을 위해 북한 수소폭탄은 그렇게 울었나보다. |

| 27_whitefur 핵실험햇습니다...이번엔 뭐 수소폭탄 개발실험이래요 ㅅ |
![김기호[더불어민주당]
@mdAXk03hZ4gftrc mdAXk03hZ4gftr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81491382292480/lpsUsG7s_normal.jpg)
| wimf1: 뒷북도 이정도면 최정상급 - 북한 수소폭탄 실험 하기전에 포착하고 경계태세를 강화 하던지 해야지...시험이 다끝난후 뭔쇼?떠난 버스에 손 흔들고 자빠졌네.. |
![[P]알비 / 아루비 / 아루빗
@Rime_brina Rime_brin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228075889201152/bNeShrTN_normal.jpg)
| 나 피규어 직구하려니까 아미아미 구매 누른 그 타이밍 기가막히게 맞춰서 중국발 서킷브레이크 터지고 북한 수소폭탄 터지고.... 그래서 환율 폭풍 상승하고.... 하 진짜 이쯤되면 나 피규어 사지 말라는 하늘의 계시가 아닐까... |

| 남한에서 김윤주가 탈당했는데
북한에서 김정은이 수소폭탄을 터트리다니
가히 핵폭탄급? |

| edge_case: 북한이 수소 폭탄 실험을 한건가? 그럼 우리는 수소전지라도 써서 확성기를 틀려나? |
![젓갈같아[2016맞아 비공 풀음]
@doing1122 doing11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22820638539776/HuqGiKnY_normal.jpg)
| ljh777333: 수소폭탄 암소폭탄
암소섹시 숫소섹시 |

| kopinekr: 수소폭탄 실험은 수조원의 개발비는 둘째라 치고, 실험환경이 오직 지상에서만 가능하다. 만약에 지하에서 실험한다면, 지각을 흔들수도 있다. 진도 9이상의 지진을 유발할 수 있을 정도로 충격이 크다. 지하에서 수소폭탄 실험운운하… |

| 47kjm: hjg002 barangjae 한국은 위기감 전혀 없다. 일본의 언론 과 한국의 언론의 차이점. 수소 폭탄이 무엇인지도 전혀 모르는것같다. 위안부 동상 지키기가 더 중요하다. 더 민주당 위안부 동상 지키기에 총력을! |

| boss8539: 연합뉴스 속보 에 북한 수소폭탄 설 멀또 이용 하려고 민감한 시기에 아메리슘탄 급 을 터트리나 심심하면 나올 핵을 가상으로 올릴게요 열화핵 수소폭탄 아메리슘탄 티타늄탄 이온탄 등 멀쩡한 곳 문제삼 는 형태 지겹내요 업다업다 … |

| saintok: 정말 주목해야 할 수소폭탄급 문제.
조금전 스마트폰 트윗의 폰트가 깨져 트윗내용이 뭉게져서 PC에서 트윗해보니 안전하네요.언론이 왜곡조작질이 홍수처럼 넘쳐나 사실상 마비된 상태에서 트윗이 안되면 더민당과 당원은 타격 그 이상… |

| 북한수소폭탄 난리칠 필요없다. 여야가 합의해서 수소폭탄 무력화 첨단무기 예산 즉각편성 발표하면 그만이다. 뭐니뭐니해도 돈이 최고고 여야가 뭉치는 단호한 모습만 보여도 금상첨화다. 아주쉽다. |

| 예전에 어디선가 주워들은 기억으로는 핵분열 이용하는 핵폭탄보다 핵융합 이용하는 수소폭탄이 순수파괴력 자체는 더 크다고 했던 것 같은데.. 물론 핵분열은 파괴력은 둘째치고 방사능때문에 무서운거지만 |

| 야, 우리 수소폭탄 성공했으니 소고기국 매일 먹을 수 있는 거냐? |

| 남한 선거철을 위해 북한 수소폭탄은 그렇게 울었나보다. |

| korean770: 북한은 수소 폭탄 개발 파였다고 하는데
한국은 방산 비리에 폭삭 망하고 있구나 |

| Babo3418: 북 수소폭탄 실험? 괜찮아요.!!
정신만 집중하면 화살로 수소폭탄을
뚫으면 됩니다😃😃 |

| KUMZA2017 1.김현선 박사 입당
2.안철수가 이희호 여사 가지고 구라친거 들킴 김홍걸이 직접 입장 밝힘
3.심상정이 현안 항의한다고 문 대표실 쳐들어옴 정의당이 거기에 더해 극딜중
4.북한 수소폭탄 실험 추정
뭐 이정도쯤 되겠네여 |

| 야 빛폭탄이 쎄냐 수소 폭탄이 쎄냐 |

| 어떤 나라에서 수소폭탄을 실험한것같네요 |

| 연합뉴스 속보 에 북한 수소폭탄 설 멀또 이용 하려고 민감한 시기에 아메리슘탄 급 을 터트리나 심심하면 나올 핵을 가상으로 올릴게요 열화핵 수소폭탄 아메리슘탄 티타늄탄 이온탄 등 멀쩡한 곳 문제삼 는 형태 지겹내요 업다업다 하더니 미국도모른부품타령 |

| akdlcjswp: 얔
왜 수소폭탄인지 앎????? 수요일이라섴
내일 실험했으면??? 목소폭탄 목요일 |

| 근데 진짜 수소폭탄이면 이거 좀 많이 큰일난거 아니냐 |

| kpdhr3341: 북한이 오늘 수소폭탄 핵실험 성공했다고 자랑질 하고 있네요...수년전 김대중대통령은 "북한은 핵을 만들 능력도 생각도 없다. 만일 그런것이 있다면 내가 책임지겠다"라고 말했는데.. 어떻게 책임질건가? 그 추종자들은 응답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