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iiib: 친노 늬들이 '호남'을 입에 오르내릴 자격이나 있다고 보니. 지난 시절 호남을 능욕한 것도 모자라서 깨시민들을 앞세워 안철수 신당 지지를 표명했다고 이희호 여사 측을 승냥이처럼 물어뜯으려 했던 야비한 인간들. 이제는 안 속는다 이… |

| comet35733: 호남분들 보시오.
오늘 기사처럼 과연 이희호 여사가 어느 한 정파의 득세를 원하며 노골적으로 표현 했으리라 봅니까? 부분적, 단편적 표현이야 있어도 맥락상 그랬을까요? 이런 것만 봐도 어느놈들이 사기꾼이고 이희호 여사를 … |

| tgs432004: 이희호 여사가 안철수를 지지한다는 말에 불쾌하며 역정을 냈다는데 안철수측에서 이런식 여론 몰이 한 것이야 뻔한 수법이니 그렇다 치고 박지원은 뭐냐? 마치 안철수를 지지한 것 처럼 예매모호한 말로 이희호여사 이용한 야비한 인… |

| pattyy0098: 이희호 여사 왈 "듣기만 하고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정말 어의가 없다.".. 안철수 왈 "정권교체를 이루어 달라며, 지지한다고 말씀하셨다.".. 정치경력 몇년 동안 언론플레이의 달인이 되었다. |

| anessnea1: 안철수는 진짜 쓰레기다 정말루... 지 사리사욕을 위해서 연로하신 이희호 여사님까지 이용해 먹는거 보니까.. 정말 정말로 쓰레기다 |

| bigheadmon: .priluvzya 뻔하죠 쓰레기같은 색끼들
정봉주 팟캐스트에서는 이희호 여사가 공천을 바라는 투로 얘기했죠. 여사님은 계속 만류하신 걸로 아는데 더러운 손을 뻗친후에 오히려 이쪽에서 원하는걸로 말하고 있음. 와 이건 … |

| sydbris: 지난 대통령선거가 끝나고 패배한 문재인 후보가 동교동을 방문했을 때 이희호 여사께서 안타까운 표정으로 문재인 후보를 토닥토닥 해주시면서 "한번 더 하셔야 한다. 김대중 대통령은 네번만에 됐다."고 하신 기억이 선명합니다. |

| llezcommepierre: 이희호 여사는 안철수 의원의 의야기를 듣기만 했을 뿐
별다른 말씀을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희호 여사는 이같은 언론보도를 듣고
"전혀 그런 얘기를 한 사실이 없는데 어이가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 |

| kim_kimsm: 정말 하늘에 계신 김대중 대통령께서 땅을 치고 통곡하시겠다. 그동안 김대중 대통령 밑에서 정치를 배웠다는 인간들아..그래 이희호 여사를 자신의 대권욕에 이용해 먹는 안철수를 따라가겠다고? 그리고 치를 떨며 싫어했던 지역감정… |

| 이희호여사가안철수지지했다는 종편쓰레기발언 완전뻥이라함 정정보도요청했다함 이런쓰레기같은종편과패널들은퇴출시켜야함 |

| me_eric: 김홍걸박사 이희호여사 아들 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안철수 저 혼자 주절거린거 듣기만해줬는데 이것을 지지라며 소설을 썼며.. 실제 지지였다면, 이런 정정보도 요청이 필요없겠지요. 말하자면 지지가 아님! https://t.co… |

| sydbris: 안철수의 언플에 이희호 여사 격노!!
<이희호 여사는 단순한 대통령 영부인이 아니라 이 나라 반독재 민주화투쟁의 중심적인 인물이다. 어디서 버르장머리 없이 정치초년병 안철수가 이희호 여사를 멋대로 이용하려 드냐? 이번에 완전… |

| rorjatlqoddl: 이희호 여사님께서 안철수측 언플에 한마디 하셨네요. |

| mrpark2848: 안철수쪽 사람들 참 추접스럽다.당당하지 못하게,이희호 여사님 의중과 다르게 발표 하는걸 보니,철 없는 정치 하는거 같아요.그런식으로 욕 보일 여사님 아니십니다.진정성,소신,정치철학 이런거 없으세요?어정쩡 이도 저도 아닌.… |

| yesemo: 그렇다면 이희호 여사가 새누리당을 지지한다는 말입니까 ? 더민주에셔 <정권교체> 라는 말을 걸고 넘어지는 것은 스스로 무능 무식함을 드러낸 것일 뿐입니다.. 그들은 정권교체를 바라지 않는 그룹이라는 커밍아웃 되겠습니다. 연로하신… |

| son5959: 이희호 여사가 엄청 화가 많이 나신듯,
안 사장측 언젠가 사고칠줄 알았는데 빨리쳤네, |

| yang4234: DJ 세째 아들 김홍걸 박사에 따르면 이 여사는 안철수 의원의 의야기를 듣기만 했을 뿐 별다른 말씀을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희호 여사는 이같은 언론보도를 듣고 "전혀 그런 얘기를 한 사실이 없는데 어이가 없다"고 말… |

| 이희호 안철수 논란의 소스가 안철수 측근에게서 나온 오보라면 간절히 원하면 우주가 도와준다...그말이 자꾸 생각난다. |

| 친노 늬들이 '호남'을 입에 오르내릴 자격이나 있다고 보니. 지난 시절 호남을 능욕한 것도 모자라서 깨시민들을 앞세워 안철수 신당 지지를 표명했다고 이희호 여사 측을 승냥이처럼 물어뜯으려 했던 야비한 인간들. 이제는 안 속는다 이 것들아! |

| everhoping: 이희호 여사, 6일 자신이 안철수 의원에게 "꼭 주축이 돼 정권교체를 하세요"라고 당부했다는 안 의원측 주장에 격노하며 전면 부인하고 나섰다고요 ... 이쯤되면 허위사실유포로 처벌되어야 하겠죠. |

| 이희호 여사와의 만남을 빌미로 자신에 대한 지지표명을 했다고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다닌 안철수의 후안무치에 시민들은 할말을 잃었다. 이희호 여사가 안철수의 언론프레이에 격노하고 있다. 새정치를 지향한다면서 거짓말이나 살살하는 인간에게 기대는 금물이다. |

| kim_kimsm: 이런 사기 정치가 또 있을까? 안철수가 이희호 여사를 만난것 딱 하나만 사실이고 나머지는 전부 안철수와 그 측근? 쇼정치 전문가들 들이 함께 쓴 소설 완전한 허구 일뿐이다. 이것을 신문에 보도한 중앙 쓰레기도 한몫? 참 역… |

| unquetzal: 문재인 당대표와 이희호 여사님 사진보고 |

| 철수야 너 헛물켰어
이희호할마시가 너 지지한다고 한적없대
우짜냐... |

| dasidoro: 이희호 여사, 구순의 노인이다. 일생을 정치인 아내로 살아 여전히 그 자장을 벗어날 수 없는 것도 운명으로 받아들여야 하겠지만 정치인들이 그를 만나고 난 뒤 양념을 쳐 뉴스화하는 건 좀 자제하자. 그분을 위한 진심의 인사라면… |

| adhoclala: 안철수가 이희호님과 독대한 뒤 그녀가 자신을 지지했다고 동네방네 언플.
하루 뒤 DJ의 아들인 김홍업,김홍걸 모두 이희호님께 확인하니 안철수 지지한적 없다며 안철수 측 언플에 어이없어했단 반응 전함.
이거 문재인-안철수 독… |

| sydbris: 언플에 맛 들린 안철수... 이번 기회에 버르장머리 고쳐야...
<감히 어디서 연로하신 이희호 여사님을 정치판에 끌고 들어와 이용하냐?> |

| 81left: 오늘도 안철수와 조중동의 여론조작은 계속된다. 이희호 여사가 안철수를 지지한 것처럼 허위보도 하며 호남을 흔들고 국민의 눈과 귀를 가린다. 그래서 짠돌이 안철수는 기자실 만들 때만 쿨하게 사비를 털었다지... https://t.… |

| sunpark1101: 이희호여사님 안철수 지지발언은 찌라시 중앙일보와 박지원옹의 합작품인게야???? |

| dlfxkf347: 중앙일보 "이희호 여사, 안철수 지지" 오보는 기본도 안된 기사이거나 의도된 오보이란 생각. 안 측에서 설사 그런 말을 흘리더라도 기자는 항상 크로스 체크로 진위를 따져봐야 함. 또는 안철수 측과 중앙이 '모종의 밀약'으로… |

| copperdie: 쟤들 혹시라도 이희호 여사가 치매기 있다고 구전 돌릴까 무섭네. 애들이 보통 흉칙한 게 아녀.;;; |

| 안철수의 이희호 여사에 대한 노림수는
문대표의 8분보다 12분 더 많은 접견시간. 그리고 거짓말 지지발언.
그후엔 이희호여사 측이 동교동계의 눈치도 있고 그냥 얼버무려 줄줄 알았는데.
단호하게 그런일 없다하니...
맨붕오브갑 맨붕중.탐진강 조용한거바라 |

| 안철수와 중앙일보가 뭔가 된통 걸린 모냥.. 이희호여사 신년 방문 관련해서.. 내용 좀 자세히 알아봐야겠네 |

| Dokaijija: 김무성 "더민주 영입인재 수준은 우리당에 수두룩 빽빽하다"
안칠수 "이희호 여사 문재인 보다 나를 더 지지"
.
.
이건 뭐 초딩들이 자기 집에있는 가전제품 가지고
서로 자랑질 하는 느낌이랄까.... |

| hoongkildong: 떠민당 "'이희호 여사, 안철수 지지' 보도 사실아냐" 게거품...설악산 케이블카 찬성에 야합한 낯짝 두꺼운 문재인아, 호남을 홀대하고 결국 호남에서 팽당한 놈들이 이런 말을 할 자격이나 있냐? 이제 그만 이용해라! |

| scullyKnows: 이희호 여사가 안철수 지지 구라 언론에 뿌림 - 동교동계 탈당 예고 - 박지원이 허위비방 유포 말아달라 경고. 다 하나의 택으로 연결된 것 같은데 김홍걸이 안 나설거라고 생각했었나봐? |

| KUMZA2017 1.김현선 박사 입당
2.안철수가 이희호 여사 가지고 구라친거 들킴 김홍걸이 직접 입장 밝힘
3.심상정이 현안 항의한다고 문 대표실 쳐들어옴 정의당이 거기에 더해 극딜중
4.북한 수소폭탄 실험 추정
뭐 이정도쯤 되겠네여 |

| .priluvzya 뻔하죠 쓰레기같은 색끼들
정봉주 팟캐스트에서는 이희호 여사가 공천을 바라는 투로 얘기했죠. 여사님은 계속 만류하신 걸로 아는데 더러운 손을 뻗친후에 오히려 이쪽에서 원하는걸로 말하고 있음. 와 이건 진짜 종편과 다를바가 없음. |

| parkche1017: 북의 핵실험 이란 중대국면임에도 이희호 여사의 안철수 신당에 대한 지지격려를 폄하하며 니편내편 따지는 떠민당...꼴불견 도 최악!!! |

| copperdie: 앑 역시 예상대로, 지극히 당연히, 쓰던 수법 그대로 언플질이었는데 아무리 그래도 몸도 불편하신 구순 노인인 이희호 여사를 이용하냐? 안철수의 막장정치가 참 새롭다. ㅉㅉ |

| kim_kimsm: 내 그럴줄 알았다. 안철수 이희호여사 졸라서 문재인 8분 만났으니 20분 정도는 버텨야 그림이 나올거라며 이희호여사가 불편한데도 버틴 시간 20분..문재인은 죄송한 마음으로 이여사를 배려해 빨리 나왔다는데, 심지어 분열 한… |

| KUMZA2017 이희호여사님이 안철수 지지발언 개뻥이었답니다 |

| rorjatlqoddl: 안철수의 이 개드립은 낡은IT 종사자의 자격지심으로 걍 봐줄 수 있는데, 이 개드립을 이희호 여사님 앞에서 쳤다는 게 진짜 빡치네. 여사님이 저 품위떨어지는 인간을 얼마나 한심하게 보셨을지 안 봐도 비디오다. http… |

| saramdul321a: 이희호 여사 관련.. 그게 사실이 아니라면 즉각 반박이 나왔어야 맞는거지. 가만있다 느닷없이 김홍걸씨가 이런 건 뭐.. 무튼 문씨 정치 참 더럽게 한다. |

| 김홍걸박사 이희호여사 아들 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안철수 저 혼자 주절거린거 듣기만해줬는데 이것을 지지라며 소설을 썼며.. 실제 지지였다면, 이런 정정보도 요청이 필요없겠지요. 말하자면 지지가 아님! |

| 이희호 여사를 물고 늘어지는 것이 떠민당의 역공작이냐? 안철수 캠프의 정신머리 없는 설레발이냐? |

| terraic: 왜 전직대통령자제들의 정치참여에대해서 입장을 바꿨냐면요. 영삼영감 애사때 김무성이 놈이 상주흉내내는데 옆에 있는 현철이ᆢ 이번 이희호 여사님 껀에 지들 맘대로 찧고 까불러대는 자들 앞에서 대변인조차 없이 당하는 상황보면서 이건… |

| Jombbang: "야권이 힘을 합쳐 정권교체하시라"는 의미도 아니란다. 철수 만날 때 이희호 여사는 아예 아무 말씀 안하셨다는 거라. 이 정도면 철수 측이나 중앙일보에서 왜곡을 넘어 <조작질>하는 거지. 우린 국정원의 조작질에 이를 가는 사… |

| 중앙일보 "이희호 여사, 안철수 지지" 오보는 기본도 안된 기사이거나 의도된 오보이란 생각. 안 측에서 설사 그런 말을 흘리더라도 기자는 항상 크로스 체크로 진위를 따져봐야 함. 또는 안철수 측과 중앙이 '모종의 밀약'으로 저런 기사 갈겼을 수도. |

| everhoping 윤여준이 거짓말아카데미상 있다면 철수에게 줘야한다며 안의 거짓말에 질린다고 했다.이희호여사까지 이용하여 대국민 거짓말하는 작태.철수의 거짓말은 어디까지? 부친의 절대반대로 서울시장 출마 포기하고도 박원순에게 양보한 것처럼 거짓말! |

| 안철수쪽 사람들 참 추접스럽다.당당하지 못하게,이희호 여사님 의중과 다르게 발표 하는걸 보니,철 없는 정치 하는거 같아요.그런식으로 욕 보일 여사님 아니십니다.진정성,소신,정치철학 이런거 없으세요?어정쩡 이도 저도 아닌. .그게 새정치 아니잖아요? |

| rorjatlqoddl kbkgwyd diiib 이 쯤되면 종교구만. 동교동이 친노를 싫어하면김홍걸이 뭐 때문에 친노 말을 들을 것이며, 만일 반대로 친노에게 바랄 게 있다면 뭐하러 이희호여사가 안철수 편을 들건가? 생각좀 하자. |

| llezcommepierre: 이희호 여사가 지난 5일 안철수 의원과 예방 자리에서
사실상 지지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안철수 측 핵심 관계자는
동교동 자택에서 20여분간 회동에서 이 여사가 이같은 발언을 했다"고 전했다
.
양… |

| copperdie: 하루도 못 간 거짓말. 이희호 여사와 진실게임 할래? |

| sydbris: 이희호 여사님조차 어이없게 만드는 놈이 무슨 호남의 한을 풀어 줘?
<언플의 달인 안이삭> |

| drmaengyi: 호남인 뿐 아니라 민주세력 전체를 통틀어 이희호여사님이 어떤 의미인지 안다면 그딴 패륜짓거리 못하지. 호남을 뭐 어쩌고 어째? 웃기고 앉았다. 천벌이나 받아라. |

| 이희호 여사님조차 어이없게 만드는 놈이 무슨 호남의 한을 풀어 줘?
<언플의 달인 안이삭> |

| 이희호 여사가 엄청 화가 많이 나신듯,
안 사장측 언젠가 사고칠줄 알았는데 빨리쳤네, |

| 언론플레이의 전형
중앙일보 안철수 측근 "이희호여사 안 지지"
김홍걸 신문보도 부인 어이없다 정정보도 요구
안철수 " 난 그런말 한적 없다."
신문 " ... "
새누리당 출신 + 기레기의 합작품 |

| 문재인 당대표와 이희호 여사님 사진보고 |

| sydbris: 문재인 대표는 연로하신 이희호 여사님의 건강을 고려하여 세배 드리고 덕담 나눈 뒤 일찍 자리에서 일어나셨습니다. 반면 안철수는 비공개로 시간을 오래 끌었지요. 여사님과 마치 비밀 얘기라도 나눈 것처럼. 그러나 동교동에서는 특별… |

| laysaday: jinsungjoon 안철수
거짓발언 왜곡
정정보도해주세요
정말욕나옵니다
이희호여사님이언제
지지한다고했다고
추잡스럽네요 |

| halla1611: 이희호 여사님께는 분열을 우려했을겁니다!!!! anessnea1: 안철수는 진짜 쓰레기다 정말루... 지 사리사욕을 위해서 연로하신 이희호 여사님까지 이용해 먹는거 보니까.. 정말 정말로 쓰레기다 |

| 이희호 여사, 6일 자신이 안철수 의원에게 "꼭 주축이 돼 정권교체를 하세요"라고 당부했다는 안 의원측 주장에 격노하며 전면 부인하고 나섰다고요 ... 이쯤되면 허위사실유포로 처벌되어야 하겠죠. |

| terraic: 진지하게 안철수씨와 그의 측근들에게 요구한다. 이희호 여사님이 하지도 않은 말씀으로 이희호 여사님의 명예를 훼손한 것에 대해서 공개 사죄하고 동교동 자택 앞에 가서 석고대죄하라. 드런느무스키들 ᆢ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