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치인트 서강준이랑 박해진 대화하는거 대사가 안들리네 둘다 존 ㅏ잘생김 |

| kkkiyo_jyj: 박해진은 연하남때부터 존잘러... 칠공주는 박해진을 보기 위해 봤었지 ㅅ |

| 박해진 오빠 정말 좋아합니다...... 겍코시테쿠다사이.... |

| 나는분명 남주혁을 좋아눈데 왜 치인트에선 서강준이랑박해진한태만 눈이갈까요 |

| 와 박해진 마지 유정 같다 영상 보고 충격 받음 나 자긴 그른듯 밤새고 동대문 갈 삘 |

| 와 박해진 쩐다 |

| 후.. 박해진이랑 서강준 얼굴 열일하네.... 치인트 걍 보고만 있어도 흐뭇☺️☺️ |

| kkkiyo_jyj 치인트 웹툰 안봤는디 들마는 박해진땜시 보고싶댜 |

| for_TUNA81: 라인, 정장인데 교복 같아 보여서 귀엽다... 박해진 |

| 치인트 박해진 무섭다. 이정문 생각난다. 수 틀어지면 상철선배고 홍후배고 요단강 삼도천 크루즈 여행 티켓 끊어줄거 같다. |

| robb_0121 치인트 가상캐스팅에 유정선배로 여러후보 올라왔는데 박해진이 젤 괜찮아서 지지했고. 진짜로 유정선배를 하실 줄이야... |

| 유정선배는 복학생느낌보단 좀 더 어른남자느낌에 서늘한 느낌도 있어야하고 또 설이랑 사귀면서 대형견느낌도 있어야하고....
다크스윗한면이 있는..그런 연기와 얼굴이 충족되어야하는 쓰리디가 있을거라고 생각안했는데
결론은 박해진님 감사합니다 |

| 박해진 조만간 이름 잃고 유정 선배라고 불릴듯..... |
![꽃보다일곱남자[서가대투표]
@infinite140521 infinite1405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2418085857656834/ESTSD5PT_normal.png)
| 박해진 존멋!!! 치인트개잼 |

| 원작에서 유정 안 좋아했고 여전히 유정은 안 좋아하는데 박해진의 얼굴이 좋아 |

| 유정 역에 박해진이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제일 먼저 입밖으로 꺼낸 사람 누군진 모르겠지만 새해 복 많이 받고 만수무강 했으면 좋겠다 |

| 박해진 |

| 남주혁 박해진 넘나 잘생겼다 선배 |

| dwdlokaf 네넵!! 캐스팅 정말 박해진말고 하나같이 맘에 안들지만.. 그래두 잼있슴다!!홍설역은 몬가 어샥한데 보면볼수록.. 갠찮은거같아욧 헤헤ㅔ |

| 치인트 드라마.. 인정하긴싫지만 재밌다..^^ 유정선배는 정말.. 박해진을 위한.. 😛😛😛 이제 맨날 챙겨보는거 늘었다.. 응팔 꽃보다청춘 치인트 |

| 박해진이 다살린다 크후흐브븝 |

| homonaS2: 이거 박해진도 그냥 완전 유정선배 그 자체인데 상철선배는 완전 만찢남아니냐 존똑 |

| flowercracker 박해진 캐스팅 실패임? |

| 드라마 치인트 보고싶어요..유정선배..박해진..박해진잘생김.... |

| 마초같은 남자에게서 여자들이 설렐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면서 동시에 고통받을 수도 있는 면모. 그래서 설렘과 불편함이 공존하는 느낌...
드라마고 박해진이니 멋있지.. 현실에서 저렇게 막무가내면 불편함이 더 크게 느껴지고 솔직히 좀 재수 없을 듯 |

| 치인트 박해진 표정 왜케 웃기지 |

| jiho8027 치인트재밌음?? 박해진이 나와서 보고싶다만,,, |

| 치즈인더트랩 💕💕완전졓음 박해진💕서강준💕 |

| 유정 보니까.. 아니 박해진 보니까... 예전 짝남 생각난다... 박해진 헤어스타일 안 변하듯 짝남도 계속 저 머리였는딩.. 박해진만큼 잘 생기지 않아도 키가 십오센치 정도 작아도 서늘미있는 얼굴에.. 힝... 잠이나 자야지.. |

| 유정=박해진
싱크 쩔고 연기 존잘러 |

| 음....난 사실 박해진이랑 유정이랑 싱크가 별로 안 맞는다고 생각해... 유정은 유정이고 박해진은 박해진이야... |

| 근디 백인호가 유정한텐 반말까기엔 박해진이었나? 여튼 서가ㅈㄴ보단 나이가 있어서 백인호긴 동생같앵 |

| 헐 유정 집 알고 찾아온 건 좀 그렇다.. 박해진 외모니까 설레지... |

| 내기준
서강준 잘생겼다
박해진 설렌다
남주혁 귀엽다
인골... |

| 아 박해진이랑강동원넘나조운것 |

| 박해진 진짜 만찢남이네 |

| 치인트 존잼...박해진 존좋... |

| 하 박해진 남친룩... 이 오빠도 몸에서 안 이쁜 부분이 없네 |

| horangeeya 저도 김수현 ㄴㄴ라 박해진 보려구 봄 그때 받해진 착장도 넘나 좋앟고요 |
![[지래와 피타고라스의 법칙]
@akccom_julietwo akccom_julietw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176903472144384/yYK_czxy_normal.jpg)
| 구냥 내 이상형 총 집합해보면 섹시 쳐발쳐발에 매력있고 귀염상 아니면 섹기넘지는 상
지 애인아니면 철벽치고 손 크고 키는 175이상?
=소지섭, 강동원, 박해진
=개꿈
=ㅝㅓ |

| 치인트에 관심없었는데 봐야하는것인가..
박해진... |
![[지래와 피타고라스의 법칙]
@akccom_julietwo akccom_julietw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176903472144384/yYK_czxy_normal.jpg)
| 나중에 대학가면 박해진같은 같은 과 선배있었으면....
그전에 대학이나 갈 수 있을까... |

| 진짜 유정은 박해진을위해 태어난 역할같다.
저리 퍼팩트하게 어쩜 ...조금의 불편함도없이 유정으로받아드려졔... |

| yeribbeum 그치,,박해진존잘,,,, |

| ForYou1019: 그와중에 박해진 외모 장난없구요.
수트 잘 어울리구요. 현실에는 저런 선배 없구요. |

| 박해진 존잘 |

| 0218X1129 나는 순애보인 이휘경도 좋고 천재같은 이정문도 좋고 무섭지만 한사람에게만은 자상한 유정도 좋고 아들램같은 매력의 이상우도 좋고 수트 세젤잘어울리는 한재준도 좋아 그리고 내가 제일 사랑하는 연기천재 세젤잘 박해진도 좋아 오빠는 어때? |

| 나쁜녀석들 보고싶어지네.. 박해진 존멋이었는데.. 보다말아가꾸.. |

| 박해진 다정한 연기도 좋은데 유정선배 특유의 그 ㅈㄴ싸이코패스같은 연기갘ㄱㄱㄱㄱㅈㄴ좋움 |

| 아 박해진 니 거 넘나 좋다고 미친 거냐고 커피 먹으면서 사람 쳐다보지마 사람 ㄱ심장 멎음 |

| 청바지를 입은 사람들을 박해하는 걸 뭐라고 할까?
박해진 |

| surhyun0000 점점 재밌어지는 것 가타! 보라는 그 은택이랑 같이 다니는 설이 친구! 이성경두 좀 오바하긴하는데 견딜만하구 홍설도 걱정했던 것보단 무난해서 보다보믄 적응돼서 괜찮당! 한번 봐봫😀 박해진캐리..👍 넘나 멋있는것 |

| jmlove_951013 인정...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뭐 끝났네.. |

| 내 이상형 : 박해진 이홍빈 |

|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서강준 |

| jmlove_951013 박해진도 잘생겼어 |

| 아 박해진...와.....치인트 일단 보류중이었는데 유정선배 기습백허그 한방에 훅갔어... |

| 박해진 서강준 존잘님들 하ㅁㅊㄷㅁㅊ 징챠 서강준은 하늘재때 비쥬얼 쇼크먹었는데 이번에도 비주얼존잘이넹..ㅅ 해진니뮤는 별그대때 도민쥰보다 더조아햇엇는데 유정역할해줘서 넘나죠은.. |

| 박해진 너무 잘생겨따 너어무 잘생겼어..세상마상 |

| 나는... 내 딸 서영이에서의 박해진을 조아한다... 의사해진.. |

| 왐마 박해진 갸잘생겼다 ; |

| 캡춰나 움짤로는 솔직히 아직 유정선배에게 치였다고 할수가 없다. 박해진씨는 나녀들 때도 작품을 봐야 제대로 치일수 있는 그런 미모였음. |

| 와 실트에 박해진 떳넹 |
![[찬디사랑사⊙♡⊙]열매됴됴
@vip3519 vip35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97877228204032/I7tDXpXm_normal.jpg)
| be_fond_of_0506 아닠오타얔쿠빅해진이라니....박햐진...아니박해진쓰기어렵네 |

| jiyun1004ilhoon 와 헐 진짜?역시서울사람이네 와 박해진 내이상형의정석이셔 존잘 👍 |

| 박해진 진심 존잘이다...... |

| 치인트 박해진이랑 서강준 붙는 장면을 보시던 어머니께서 하신 말 : 둘이 사귀다 헤어진 사이니? 눈빛이 이상한데? 그땐 엄청 웃겼는데, 다시 보니 둘 눈빛이 다.. 한 것. |

| 박해진 뭐 저렇게 생겼냐 |

| 박해진 지존 잘생겼다 |

| 한시간 후딱가는구만
박해진 대존잘... |

| 내가 설이로써 설레는게 아니고 그냥 박해진 서강준이 한 스크린에 나온다느게 좋아서 자꾸 보게돼 |

| 아 원래 치인트 웹툰으로 볼때는 백인호가 짱이었는데 배역나오니까 유정이 더조아 박해진 학학💝💝💝💝 |

| 박해진 존잘럼도랏닼 |

| 박해진 존잘생 밤이니까_솔직한_얘기를_털어보자 |

| 박해진 개미랑 화보 찍는다... 케미 쩐다.... |

| 아슈방
박해진 너무 좋아
연기 너무 잘한드아... |

| 박해진은 정말 와
유정 그 자체야..
소름 돋게 웃는거 다정하게 웃는거 대사치는거 하나하나 다 좋아 |

| ParkHaeJin_b: "wm_company: 2014년 3월 12일 수 밤 9시~ SBS<한밤의 TV 연예>에서 박해진씨의 인터뷰가 방송됩니다!! http://t.co/Ov1pAmKynv" |

| 박해진 사랑해 |

| 아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 웹툰 치인트에서 튀어나온 것 같아 |

| 와 박해진 전지현볼때는 사랑스럽다 이런 표정인데 김수현이 하지말래자나!! 이러니까 볼때 표장이 싹 바끼고 다시전지현볼때 다시 웃음으로 바뀜 ... 와 |

| 유정 + 박해진 = 유해진이라고 |

| 유정선배 개쩌네........ 걍 유정이 박해진이고 박해진이 유정이네 도랏네 |

| dyungkkook 굿뜨....근데 다보고나면 남는건 박해진잘생겼다 서강준잘생겼다 남주혁잘생겼다 뿐..... |
![데미[デミ]
@DEMInouveau DEMInouvea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07546766016512/VBe9dW-E_normal.jpg)
| 박해진은 괜찮은데 홍설은...좀.... 잘 모르겠다.. 별로 안똑부러져보여.. |

| 김고은이쁘담 박해진은내꺼고 |

| ehyug1994 막 시작 전 부터 배우들 원작이랑 싱크 땜에 논란많았는ㄴ뎈ㅌ역시 연기력이 조아서.. 홍설 그~~~렇게 걱정한것만ㅌ큼 나쁘지는 않았어오 유정은👍👍👍👍👍크으으으 박해진 크으으으 |

| 치인트,,,,,,,,,,,,,,,,, 재밌긴한데 박해진님 미모땜에.... 전혀 집중안돼는것......
해진상....혼또니,,,,,,잘생김,, 아니 잘생김이 지나쳐 .. 드라마를 방해해 |

| kkkiyo_jyj 나도 얼빠.잘생깅 사람보면 ㅅ맥을 못 추린다....하아...... 박해진 ㅉ진짜 나쁜녀석들 할 때 넘나 좋았느데.. |
![[셜록SP스포주의] 심
@wh0_ami wh0_am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841239994830848/57h1tOFw_normal.jpg)
| 박해진 유정선배 존멋이다...!!!!! 주먹울음 완전한 로맨틱 준 소시오패스야!!!! |

| 아 박해진 개무섭,,,, |

| 와 진심 박해진은 유정하려고 태어났나봄 비주얼싱크 후덜덜 연기까지 받쳐주니 박해진이 안했으면 어쩔뻔.. |

| 적당히 박해진이 유정의 그 오묘함을 살리면서도 로코적인 깨발랄한 요소가 높아서 친구들은 많이들 관심 갖는듯. 무엇보다 훈남들이 많다고 인기< |

| 치인트 너무 재밌네.... 박해진 서강준 너무 좋네 |

| your_cyc 38572_ 크흐 박해진이 캐리하는 ㅊ ㅣ인 투 |

| 강동원-박해진-유승호
좀 좋은거 같아 |

| 그래도 웹툰이랑 스토리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아서 좋다
유정도 그 특유의 분위기를 잘 표현하는 것 같고 역시 박해진 |

| 박해진이랑 서강준이랑 같이 있으니까 박해진 늙어보인다고 하지마세월의 흐름 어쩔수가 업다고 |

| kkkiyo_jyj 으아아아악 박해진 넌ㅁ나 잘생겨ㅛ서ㅛ |

| 박해진=유정
레알 |

| 박해진은 연하남때부터 존잘러... 칠공주는 박해진을 보기 위해 봤었지 ㅅ |

| 박해진 빠수니로써 치인트를 볼것같지만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연서언니 사진이나 마구마구 올리렸다😢 |

| 박ㅐ진 인스타 담당자 누군지 진짜 뭔가 불편하게 댓글도 못달겟닼 |

| 으아... 미칭 박해진 유정 씽크로 쩐다 우와-.. |

| ah_mo0o 나쁜 녀석들에 나온 박해진이치인트에나오는 느낌 |

| 박해진 때문에 치인트 전편 소장할 예정입니다.. |

| 오늘 새벽에 죽으면ㄴ 원인은 박해진 |

| 박해진..👍 |

| 아니 박해진오빠 도른? 존잘러 개설렘 시벨 |

| ssuhyun_75 그거 울동네에서 촬영한다? 나 길지나가다 박해진 정면으로 마주치고 쓰러질뻔....ㅌㅌㅌㅌ |

| 치인트 다른건 모르겠고 박해진은 유정 빼박이네 그냥 박해진=유정 |

| 박해진이 2D캐릭 유정을 잘 살리고 있는 이유는 연기력이 뒷받침을 해주고 있기때문에 |

| YR_94 음...일단 봐야겠음...박해진 연기 본 것 닥방인이 첨이자 마지막이라....백인하 볼겸...기찻간에서 봐야겠어오... |

| 헉 생각해보니까 치인트 영화관 에피소드가 삭제됐잖아 총쏘는 박해진 보여주세요 |

| 이야... 박해진인지 유해진인지 되게 잘생겼네 잘어울린다 |

| 아 여러분 치인트 너무 기대는 하지 마세여 허헣 특히 원작 보신 분이라면 원작과 비교는 절대 하지마세요 그냥 스토리가 비슷하다 뿐이지...원작과 다르게 해석된 캐릭터가 많아서... 근데 박해진은 유정입니다 ㄹ.. |

| 19931012b: 151222 치즈인더트랩 개강파티 박해진 서강준
형아한테눈안떼는거기여워서쥬금<-< |

| 👦 윤두준 유기현 김남준 김종인 김태형 전정국 신호석 박지민 이동휘 양요섭 류준열 박해진 표지훈 육성재 박보검 유영재 권순영 오세훈 변백현 김민석 남주혁 최승철
= 22 |

| Tvn 너무 하네...서강준 박해진 다 잘생겼잖아! |

| 박해진-강동원 좋은 조합이다 화보 하나만 |

| vip3519 박해진... 유정... |

| 박해진 내기준 핵잘생긴건 맞는데 얼굴 근육이나 표정 이런게 대학생은 아닌느낌... 사회초년생두 아니구 먼가 고교졸업 후 28~29정도에 완전히 탄탄히 자리잡은 사람의 얼굴표정과 눈빛인 것.. |

| 06pyc04 유정선배... 아 진짜 지존이져 솔직히 유정 박해진 아니엇으면 치인트 볼 이유가업는... 울음
유정센빠이 넘 잘생긴것임다 💕 |

| 박해진 진짜 빛이 난다.......😻😻 |

| R_VD_talbba 웅 나이가 좀 많을걸그래서 그런가 좀.....음....오......아.....예..... 근데 박해진 넘 좋은것 홍설때무네 포기하고싶지않다구..!! |

| Carong_21 헉 나쁜녀석들 제 인생드라마!마지막회에 아쉬워서 울었던 기억이있어요.. 정문이로 박해진 입덕했습니다 우린 어쩜이렇게도 취향이 😱😱 |

| peony_yoa 치인트!만화 안봤는데...박해진 좋더라아직 1,2회라 이유를 알 수 없지만, 왜 이유없이 여주를 막 좋아하는지 의아하면서도 분노...분노........ |

| 아 박해진.......... 와 너무 멋있다 와 미쳤다 |

| 박해진 키가 얼마나 크면 도서관 벽 위에 달린 창문을 통해서 밖을보냐 |

| HOLDVTIGHT_ 마자 갑자기 드라마한ㄷㅏ구 확 바뀜 근데 눈호강용 저아요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캐리 ~~~~ 🌸 |

| lenka_free 아....박해진이 진짜졸라겁나엄청 잘생겼어...............그냥잘생겼어...........아너무잘생겼어.........................마치 겸이의 나꿍꿔떠 같은애교를 보는 충격이 계속오는 그런얼굴 |

| 미친 박해진강동원채거........ |

| 와 치인트 영상 찾아보는데 박해진 ㄹ 원찢....박해진보고 유정그린거 같다 |

| 서강준 박해진 오져.. |

| 박해진 예전부터 좋아했는데.....난리났네 기분조쿤 난 내딸 서영이때부터 좋아함 |

| 치인트 다 필요업고 그들의 얼굴이 개연성이고 작품성인 것을..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짱짱 |

| 초반부이지만 지금까지는 드라마<치즈인더트랩>는 원작의 포인트는 잘 살리고 극화를 잘했음.
무엇보다 유정선배! 박해진이 외모+유정특유의 분위기를 제대로 살림. 박해진 만찢남 치인트 1부를 볼 때부터 유정=박해진을 민 사람으로서 뿌듯 ? 하다 |

| Gyu_leader 박해진 만세!!만세!!만세!! |

| 박해진 넘나 좋은 것 아 유정선배 |
![박순덕[메인트윗]
@ka08383_ ka08383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00341926641664/YSKW_glE_normal.jpg)
| Taebbeum_1230 히힣박해진님 존잘 |

| 정이로 박해진을 고른건 정말 잘한것같아.. 아 나 근데 치인트 초기에 일케 둘이 냉전 오지는거 시른데 언제 사겨8ㅅ8.. 웹툰은 요즘 넘나리 조은디 |

| HOLDVTIGHT_ 흐움.... 근데 웹툰 안보며는 박해진 졸라리 범죄자가타 ! ?? |

| ka08383_ 박해진이생각낭ㄹ다 |

| 헐... 박해진 34이군ㄴ아.... 서강준이랑 10살차ㅏ이남... 도랏..? |

| 아까 치인트 보고 자꾸 박해진 생각난다.. 해진쨔마..넘 귀엽고 멋있고 ㅅ.. |

| 치인트 유정때매 조온나 볼맛난ㄷ박해진 만세 |

| 앙...아.. 치인트드라마 너무죠아.. 박해진... 자꾸 설이한테 찝적대는거 조아... 남주혁 조아.... 서강준.. 개조아..... 노래도조아.. 취즈인더~트랩~ 하는데 이노래먼가 조나 아련아련한거잇자나.. 내가그런느낌 죠아하는데 미생처럼.. |

| 아니박해진인가 |

| marchxiu 박해진=유정 유정=박해진,,,, |

| 거봐..박해진이...우와.. |

| ILL1004NaeNa 죽기전에 박해진님 한번 보고 죽겠습니다..어깨깡패...사랑해여...한번안겨보고시프... |

| KYUD_428 캬 아껴봐야지 박해진 얼굴♡ 눈호강 |

| 치인트드라마장르: 박해진 |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유정 포스트 사진 보정 |

| 아진짜 치인트 박해진 정장입은거보고 코피터질뻔했다;; |

| 내가 치인트 보는 이유는 박해진 비쥬얼 때문이지 |

| 박해진 못생겼다!!!!!! 이러면 같이 연탄 봉사 갈 수 있나요? |

| wenny0408 박해진이 잘생겨따~.~ 서강준이 잘생교따 끝~.~ |

| 나 박해진.....나쁜녀석들 걔같은데... |

| 생각해보니까 나레기 남자배우중에 좋아하는 사람 짱 많음.
윤시윤, 서인국, 박보검은 말할 것도 없고.
거기에 연우진 송중기 유연석 박해진 이종석 유아인 지성 박서준 이민호 꽃남X 이지훈 이현우 남궁민 등등 |

| 박해진 역시 믿고 보는 배우 |

| 그나저나 치인트너무재밌음..님들보세요.. 박해진님 끝장납니다 눈에서 꿀떨어짐 |

| Preview 치즈 인 더 트랩 3회, Cheese in the Trap ep 3 - 박해진-김고은, 본격 러브라인 시작: |

| 악 졸려죽겠는데..유정오빠...박해진...👾 |

| 박해진얼굴개잘해... |

| Suhgi_XC 근디 ㅂㄹ야 박해진 잘생긴거빼고 |

| 박해진은 머리가 너무 작다 피지컬 대단하다 어떻게 뇌가 거기에 다 들어갈 수 있지 치인트 뭔 내용인지 모르는데 개설레는 건 알겠다 와 |

| 박해진 이 남자 진짜 지나치게 잘생겼잖아, 치인트 유정이랑 싱크로율 이백퍼 |

| 얼굴이 개연성이라더니 박해진 진짜 존잘일세. 웹툰 보다가 질질 끌어서 때려쳤는데 드라마가 전개도 빠르고 더 재밌네. |

| onlysoon0 박해진...서강준....남주혁....존좋.... |

| nine_99_nine
7. 꼭 샤이니 강동원 박해진 좋아한다고 하면 왜좋아해ㅅ? 걔네 온갖 루머 사실 무근 찌라시 일단락된 작은 사건 때문에 난 별로던뎅! 이래놓고 깔깔웃으며 뭐 취향이지만~~!!하고 쿨한척 하는,,죽인다 |

| 박해진은 왜 안 늙지 |

| 88_KAI_ 네넵 !!! 오늘 봣는데 박해진은 정말 쾅쾅 벽뿌슴 |

| 치인트 드라마 생각보다 꿀잼. 특히 유정은... 진짜... 신의한수... 박해진....짱... |

| realjihee97 박해진 악플은 어떤 게 있지 아니 있는 게 신기하다...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남매 같던 인호 서강준 ,인하 이성경 와 유정 박해진 의: |

| hansawol6: 드라마가 원작파괴하지만 박해진이 다해먹는 치인트 보세요 |

| 서강준 눈이 그렁그렁해가지고... 박해진 떠난 자리 보면서 뭘 기대했냐고 중얼거리는데 와나 호모케미 대폭발 |

| 88_KAI_ 저 오늘부터 1화랑 보기시작햇는데 박해진은 정말 치인트에 하드캐리 예요 꼭보세요 |

| 나쁜 녀석들 할 때부터 배우 박해진 좋아했는데 내가 좋아한다고 했을 때 친구가 박해진 별로라고 얼굴평가 하고 그랬는데 이번에 치인트 뜨니까 지가 더 좋아함... 뭐지 |

| seekfor_: 박해진 .. ...... 진짜.. ... 혹시 지금 악플달아도 같이 봉사활동 가요?<<<<<<<끌려나간다.. |

| 드라마가 원작파괴하지만 박해진이 다해먹는 치인트 보세요 |

| vvv6378 진심 박해진...그 별에서 온 그대때부터 너무 멋있었어 |

| Dam_D_ 응응 웹툰 보다가 말았는데 박해진 빠수니라서 보다가... 서강준에 치임.. 조또 잘생기무 스토리도 웹툰에 층실해소 재밌구 연기도 잘하구 |

| 아진짜 박해진 엇빠한테 악플 달면 같이 봉사활동 할 수 있나여?
악플 왕창 달면 되나여 |

| 치즈인더트랩 2화 완전 더 재미있네요 유정선배 해진오빠 너무 멋있어요 홍설이 왜이렇게 부러운거죠 진짜 심쿵이예요♡
다음주월요일까지 어떻게기다리죠 유정선배♡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박해진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유정 박해진 ,남을 조정하는 어두운 본색을 드러내다!: |

| 유정선배!!!!!!박해진 내가 평생 밥사줄께
밥도해주고 나랑살자 나랑겨론해!!!!!!<-그렇게 악플러로 잡혀갔다 |

| 나같아도 박해진한테 악플 달고 싶다 박해진 못난이! 연탄 나를 준비 중 |

| 박해진도 좋긴한데 뭔가 딱 박히는 드잣품리 없네 구나마가 나쁜 녀석들 정도 |

| edenvuelaamor 나 스팸인줄 알고 오긴아 뭐해 아무튼 박해진 잘생겼다 |

| 후아유 이후로 셋이 살아요가 또 등장했다.
박해진♡서강준♡남주혁
치인트안구정화 |

| 아ㅏ 박해진!!!!!!!!!!!! 넘ㅁㅁ나 좋다!!!!! |

| riri_syu 마자요원래 자까님은 민호보구 그리셧다구 하셧는데..아무리봐두 박해진... |

| 다들난리칠때 난 김고은이 설이역이라 좋았어..웹툰과의 싱크로를별도로 나름의 설이를 잘표현해낼듯한느낌이었고 또 그게 어느정도 맞아떨어진듯..그 미묘한심리표현이 일품인 유명웹툰,이렇게 흥미돋게 뽑아내느라 다들 고생마니하신듯..그나저나 박해진...하.... |

| 그나저나 박해진... 악플러들하고 같이 연탄나르기했는데 지금 달아도 가능한가요??
박해진 못생겼다! 박해진 내남편이다! 나도이제
잡혀가는건가? 악플러로♡ |

| 치인트 1회를 봤는데 생각보다 원작 느낌 난다. 박해진 무섭......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홍설 김고은 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유정 박해진 ?!: |

| svt0605 박해진이 나오는구나 존잘이잖아 그 배우 |

| 진짜 내가 치인트 남주혁박해진ㄴ서강준때매본다 |

| enimine 전 육나팝니다 육나보세여 우리 무휼이 최고bbb 박해진 취향이면 나쁜 녀석들 보렴 히로인임 |

| sowon_951207 simdw551 박해진 웃을 때 진짜 심장퍽행 ;; |

| sowon_951207 하 소집이님 저랑 자꾸 맞으시네여 ;;;;; 박해진 때문에 보는데 진짜 미친 거 같아ㅛㅁ |

| nrnr95 ㅁㅈ 치인트가아닌 박해진을 위해봅니다 훌잒..훌젂.. |

| 치인트보는데 동생이옆애서 박해진볼때마다 이정문이라고 ...
동생:정색하니까 이정문이네
나:유정 캐릭터가 원래 좀 저렇다고
동생:오구탁은 안나와?
나:치인트 그런거아니라고
동생:오구탁이나와서 "이정문이~"할거같은데
나: 포기하자 |

| MiAmor_Funky ㄱ사람들이 그래도 볼만하다카더라고... 웹툰을 생각안하면 ㅂㅗㄹ만하지않을가.... 박해진 좋지... |

| 아.. 치인트♡♡ 박해진 진짜 좋다 내가 이걸 왜 웹툰으로 안봤을까... 아 뭔가 내용은 내가 딱히 안좋아하는 내용으로 전개될거 같은데 캐릭터가 좋아♡♡ 덤벙대는 여주에 훈훈한 남주 걍 박해진이라서 좋은건가 |

| 조각 영상 몇 개 봤는데 박해진은 있는 그대로의 유정같다. 연기는 아직 안봐서 모르겠음. 보고싶어지네.... 치즈인더트랩 |

| 유정선배 설이 집 어떻게 아시고...?
그나저나 박해진씨 넘나 멋진것...! |

| 박해진씨 맘고생한 일도 많고 좋은 일도 많이 하셨던데 실트에 박해진, 유정선배가 나란히 같이 올라와있는걸 보니 딱히 다른 평가를 보지 않아도 그냥 배가 부르구먼. 팬이라고 하기까지는 어렵지만 여튼 잘되면 좋지 뭐 |

| 치인트 버는데 박해진 완전 유정인디 |

| 아니야 박해진때문에라도 드라마는 꼭 끝까지 봐야겠어!!!!하도 부담감때문에 캐스팅거절하려다 오신분을...!!!!!!!!어차피 드라마 기대도안하니까 걍 유정선배나 훑어야지 ?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홍성 김고은 이 신경 쓰이는 유정 박해진 의 기습 백허그?: |

| 그 "느낌"을 살려줄 묵직한 느낌의 연륜있는 미인형 남자배우가 딱 박해진씨였다는 것이다. 원작팬 중 절대다수가 그를 지지했다는건 나이가 걸림돌이 아니라, 어쩌면 그 반대로 인식하고 있었음을 증명한다. |

| 박해진 미친 것 같아......... 진짜.. |

| sowon_951207 남주혁이랑 박해진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백ㄹ인하도 ㄷㄷ 보라도 진짜 싱크 쩔고 걍 다 연기 잘해서 좋아요 진림 |

| 애들 7명 빼면 박씨 남자 최고 잘생김...박보검 박해진... |

| lumiere_0525 ㅌㅌ맞아여.. 박해진 찬양..👍🏻 |

| 암튼 치인트 이야기 다시 하자면 원작 잘 살린 명드 보는건 이미 물건너 간듯하고 박해진유정이랑 서강준백인호만 열심히 봐야겠다 둘다 넘 존잘♥ 서강준 눈색이 원래 밝다던데 그래서그런지 눈동자가 넘 이쁘던둥차 나오기전 내 웹툰최애캐가 3d로!! |

| luvhiddle 오 박해진분 하드캐리하시는구나... 갑자기 보고싶어지네오 |

| '치즈 인 더 트랩' 개연성이고 뭐고 얼굴이 너무 재밌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얼굴 구경하다보면 1시간 훌쩍..! 서강준 매일 울려주세요.. 제발요.. |

| _boaqui 징짜 박해진이랑 결혼할까...너무 잘생겨써 근데 나이차가 많이나는데..어어어어 고민된다 망상 |

| Exoxyuri_0321 박해진님 83년생....이래요!! |

| 치인트 드라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거냐.. /발동동
나이거 관심 하나도 없었는데 박해진씨 찬사로 지금 장난이 아니다 ㄷㄷㄷ |

| En Corea 유정선배, 서강준 y 박해진 son trendig XD |

| 진심...박해진이 어딜봐서 34살..? |

| 박해진은 진짜 와 ㅅㅣ발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샹길수가있늕... |

| 하 요즘 박해진 박보검 둘때매 미치것다미안해여 내가수들 |

| 아 치인트 박해진 ...미모가 열일한다
유정선배...... |

| 엉엉 박해진 수트 엉엉 수트 때문이라도 내일 무로고본 구입해야지 엉엉엉 그 부분 잘라서 내일 소장해야지 엉엉엉 |

| 아 내가 진짜 박해진때문에 치인트 본다 진짜 해진사마,,,해진,,,센세,,, |

| 서강준 얼굴이야 두말하면 입아픈데 박해진이랑 붙으니까 하......... |

| 다 집어치우고 박해진 얼굴은 오늘도 열일해줘서 햄볶했음 만찢 그 자체라 유정 나오는 장면마다 감탄하면서 봤다 |

| 신이시여 잠시만 류준열을 잊고 박해진을 핥고 있는 저를 용서하소서 결방이 너무 길었사옵니다 - 류멘 |

| 치인트 끝에 박해진 서강준 번갈아가면서 원샷잡히는데 와 진짜 일로가면 박해진이잘생겼고 절로가면 서강준이 잘생겼고 그냥 눈호강... |

| 한가지 아쉬운 점은
서강준이 박해진보다 키가 작아서 좀......
백인호는 유정을 이길수있는게 키밖에 없는데
서강준이 밑에 있어서 좀 더 꿀려보인달까
서강준도키큰데 박해진이 넘커서.. |

| 박해진 .. ...... 진짜.. ... 혹시 지금 악플달아도 같이 봉사활동 가요?<<<<<<<끌려나간다.. |

| Exoxyuri_0321 그쵸.... 박해진님이랑 서강준님 10살차이난다는소리듣고 놀랐습니다..ㄷㄷ |

| 근데 진짜 박해진 외모는 웹툰 유정 생각도 안 나게 만들 정도 아님...? 나 솔직히 나쁜 녀석들에서 박해진 외모 갖고 다들 프린세스라고 했을 때도 별 감흥 없었는데 치인트... |

| 오ㅓ 박해진 너무 잘생기고 멋져.... 너무좋다 |

| 유정선배.... 선배님... <-<
연기 캡잘하시고여
아 설이한테 실망한 그 표정
아 연기 캡이고여 박해진 포효
아... 박해진 소시오패스 연기 개잘해
당신의 연기를 응원한다....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유정 박해진 과 삼각김밥 먹으며 정신 차리려는 홍설: |
![[과자연합프링글스] 매력넘친다규❤️
@gttdsvip5 gttdsvip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55577006604288/KSpH88wK_normal.jpg)
| 하아...박해진연기개잘해...ㄷㄷ 유정하고싱크로율개쩔어..흐어 |

| 박해진이 캐릭터 연구 많이 한 티 나서 좋았음.. 하 내 유정선배가 이렇게 멋지다 |

| again2dview 재밌어요전 그냥 박해진의 존재만으로도 힘이 납니다3초에 한 번씩 잘생겼다고 감탄 중.. |

| 박해진 너무 조타 흑흑.... 근데 불신을 가지고 보게 돼.... 진심인가 뭐지 아 뭐야..하몀서.. |

| 치즈인더트랩이 자꾸 치즈인더크랩으로 보인다 근데 유정역에 박해진보는데 나쁜녀석들 이정문이 보인다 눈빛이 살짝 무섭...... 저런 선배는 절대없다! |

| Jimna_S2 마쟈여!! 서강준보단 이민기가 더죠은뎀...사실 이민기 탈색 보고싶었어요...흐힝..치인으 백퍼 박해진한테 다걸어써여.... |

| 박해진도...... |

| solistgongju129 exo_011214__ 박해진 잘생겨써.. |

| 치인트 한줄요약 :
원작파괴고 나발이고 박해진님이 원작찢고 나왔으니 닥치고 보자 |

| 박보검 남주혁 이현우 이종석 박해진 서강준 조아함 개짱조아함크ㅣ머시써 머시써~!~!~~!!~~~ |

| 박해진검색했는데 절박해진....
절박해진님의아내로받아들여주십시오 |

| 퐁퐁럽 정주행이나 해야겠다
박해진은 계속 보고싶은데 드라마를 보기가 답답 |

| ..... 박해진 만화 찢고 나왔니 |

| h_irene12: 박해진이 너무 잘생겼어. 언니가 내 목 꺾은 복수로 유정선배가 씩 웃을 때 언니 허벅지 가격함. |

| 박해진한테 또 반해버렸어, |

| 웹툰안봐서 내용 하나도 모르는데 그냥 박해진이 너무 설렌다 그리고 잘생겨따 나한테 환상을 만들어주고 있음 |

| 박해진은 사랑입니다♡ |

| realjiyoung94 맞아요 진짜 박해진 완전 유정같아요ㅁ💕💕💕💕💕흑흑 원작유정에 비하면 진짜 설이 너무 조금 괴롭혀서 드라마만 본사람들은 유정성격 많이 이해못할거같은8ㅅ8 그래도 좋아요 유정센빠이 크으으 |

| 박해진 원래 내 이상형인데 치인트 나오니까 개존좋 으허어유 |

| Dedicate_KSY 언니나다 ㄹ 진짜서강준한테치임 진짜핵설레지안ㅍ나 다정한박해진보다 ㄹ 얭애취강준이미쳤어이건... 진짜서강준 |

| zndkdkdk 박해진님....정말 옳다고 생각합니다.. 유정역에 넘나 잘 어울리시는 것,,,. |

| 치인트 원작은 본 적 없는데 박해진 넘나도 존잘이라 애청자 될 것 같다... 왜 나 대학 다닐 때 저런 학생 없었어 하긴 있었어도 뭐 활동을 해야 만날 기회가 있었겠지 |

| chendarcheese09 그나저나 박해진씨 좋아해 |

| ㅏ 박해진씨 미쳤어요 |

| 와 치인트 박해진때문에본다 |

| 박해진 넘나 좋아해욤 같이 덕질하실분 팔로하고 멘션주시면 바로 맞팔할게여... 같이 덕질해요 치인트...♡ 유정선배 |

| 박해진오빠넘나설레는것....... |

| 99pse 박해진김고은케미장난없어..꼭봐... |

| 청문회 당하는 기분...치인트 안본다고 한걸로 시작해서 박해진이랑 서강준 잘생겼는데 왜 안보냐 별별 남자 연예인 사진 다 가져와서 얘는 잘생겼냐 물어보고...참... 사람이 보는 시각이 다를 수도 있지;;; |

| 치인트 보면서 언니한테 언니 곧 언니 제부될 사람이야 박해진 그랬더니 언니가내 남편 강동원니 형부 강동원이야 하는데 이게뭔... |

| 유정 웹툰으론 그닥 정 안 갔는데 박해진...❤️ |

| 와 치인트...박해진 존잘..서강준 존잘..남주혁도....유정센빠이 옆에 졸다깬 분홍니트까지 다 존잘...... |

| 넘나 신나는 보정 나는 캡쳐노예 유정선배 사ㄹ6해.... 박해진 미모가 열일해서 넘나조아요..... |

| 박해진목소리도 유정선배같다는 리플진짜 너무 웃기다
유정선배는 박해진이요 박해진은 유정선배이니라 |

| 뭐지 박해진..넘나 존잘..나 치인트 3번 정주행했는데 기억 1도 안난다^^내 뇌 일하새오. |

| 박해진 나이 서른넷인데 .... 저역이 저리잘어울리다니... 쿨럭 |

| 박해진이 너무 잘생겼어. 언니가 내 목 꺾은 복수로 유정선배가 씩 웃을 때 언니 허벅지 가격함. |

| ㅏ박해진 니 인생의 마지막 단 하나의 오점이 되고 싶다 |

| solistgongju129 PMA_jjy 유유유박해지뉴어ㅓ빠힝 |

| 원래 바ㄱ해진 그냥그랬는데 나온 드라마도 안보고 근데 맘 싹 바뀜 내가 왜 그냥 박해진에 대해 별로 엿ㄷㄹ까 내가 병시ㄴ이지 오빠 |

| 아 박해진 연기가 너무 쩔어서 계속 봐야될거같아....홍설 집 앞에 서있는거 진짜 놀람 와 그대로임 |
![[과자연합] 메트확인! 고삼 다연쓰
@tina313402 tina31340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39277190057984/f_9qh2JZ_normal.jpg)
| 박해진 때문에 치인트도 봐야겠네... 에휴 고삼되면 더한다더니 |

| 와....치인트 여주빼고 괜찮앗는데 보니 쩌네......박해진싱크로율100%☜불낙지분들노래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자연라식 되쟈나 ........ 오랜만이 아니고 한국 드라마 통틀어 역대급 남자 비주얼 드라마다 ....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60회 갑시다 |

| 캐스팅 담당자 누구냐 박해진만 제대로 뽑아놓고 나머지는 대충 뽑은듯 원작 여캐중에 아영이 젤 좋아하는데 오늘 등장한거 보고 아아ㅏㅏㅏㅏㅏ싶던... |

| 치즈 인 더 트랩 기대 이상. 박해진은 완전 유정 실사판이네. 덕분에 간만에 설레요 유정 선배. |

| 박해진 넘 잘생겨서.... 치인트 존잼 |

| exo_011214__ PMA_jjy 아 ㅈㄴ ㅈ ㅈㄴ 박해진 |

| 125_buzzj 진짜 박해진뿐만 아니라 서강준이랑 남주혁? 맞나 유정 인호 은택 다 열일한다;;; 남자 출연진들 얼굴에 화아;;; |

| gkdisakdhkd 저도 하도 재밌다고들 해서 몇 번의 시도 끝에 봤는데 뭔 재미인지 모르겠어요.. 박해진은 원작보고 하도 물망에 많이 올라서 근데 그 후로 세월이 너무 흘렀네요. 박보검은 선배 느낌이 너무 없는 거 같아요 |

| sebaholic429 핰 어차피 박해진 볼랴구햇ㅅ던... 그렇ㅅ군 |

| HYUN_HUN030 어휴....주겄어요...박해진의 싹은 소문난 칠공주때부터 보였구오...국민연하남이였는데우어 꾹민 또라이되써잘또 |

| 💕💕💕
B1A4
OhMyGirl
류준열
박해진
💕💕💕 |

| 치인트 조아하는 사람 서치로 팔로해주세여... 가치파여....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셋다 넘나조은것.... 유정선배 |

| bomnanu_: 박해진은 신의한수다.... 유정선배..... . |

| sebaholic429
ㅌ
ㅌ
ㅌㄱ 오늘도 박해진은 너무나 잘생긴것~~ |

| a2447889 ㅈ... 박해진 |

| 원작에서의 주요장면이 그냥 스쳐가는 에피1이 되서 당황스러뷰 인간적으로 서강준이랑 박해진 따로 붙으면 각자 캐릭터에 괜찮은데 같이 붙으면 생긴게 비슷한과임 신기하게 그리고 둘의 나이차가 너무 보여서 동갑이라고 생각이 안돼 백인호가 넘 애잖앜 |

| 로맨스릴러 빨리 들어가자 허니잼
치인트 진짜 보세요 드라마 몰입쩔고 박해진 미소에 심쿵합니다 |

| 박해진..... |

| 박해진 진심...덕통.. |

| 24gold_ 아마..웹툰 팬 진짜 많이 의식한 캐스팅이라 봅니다. 드라마가 나오기도 전 팬들사이에서 가상캐스팅목록에 항상 유정은 박해진님이 대부분이엇어요 |

| 치인트 지짜 넘 재밋소... 박해진이랑 김고은 체고 bbbb 다만 남주연같은 쌍년은 사라지기룰... |

| 솔직히 치인트에서 박해진 이성경 남주혁만 좋다 ㄱㄱ은 빨리 뜬 것도 그렇고 연기도 못 해!!!!! 걍 내가 싫어하고 ㅅㄱㅈ은..... 안 좋은 얘기도 듣구... 박해진 사랑해... |

| 근데 진짜 박해진 진짜 대박이야 완전 유정이 그자체 무표정 넘나무서워 |

| 아 아까 온가족 치인트보면서 박해진 잘생겼다만 남발하고있었는데 아빠가 갑자기 살빼고싶다 이러니까 엄마가 흘끔보더니 박해진 가르키면서
엄마:저건 살을 썰어야되
아빠: |

| 치인트 웹툰 3화까지만 봤는데 재미없어서 그만봄 박해진이 맡은 그 역은 박보검이 딱 어울릴것 같은데...이게 탐라에서 박보검을 너무 많이 봐서 세뇌 된건지 아닌건지 모르겠네 |

| 박해진 어깨 핵넓어서 설렜다... 기럭지 최고.. |

| 치인트 설이진짜부럽다 왼쪽에 박해진 오른쪽에 서강준 친구는 남주혁 다살앗어😭 |

| 치인트 예고 도랐멘 ;; 박해진 웃는 거 넘나 설렐 일 !!!! !! |

| 일단 비주얼이 진짜 아 서강준 박해진 둘이붙으니까 아 대박 |

| tofupancakeeee 아.. 역시 취향...... 두부쟈응 박해진x권순영 갑시다......... |

| 진짜 박해진대박이야.. 완전멋잇어 |

| jo_9o 강동원과 박해진.. 러브 👍 |

| 와씨 진심 사람아니다 얼굴이며 어깨며박해진 사랑해여 |

| SULTANG0952 인정~ 딱 박해진까지가 좋았는데ㅟ |

| 유정만찢남박해진차냥 |

| jesus2885 마자여...치인트 진짜 대박이에여 박해진님 그냥 존재자체로도 심멎....전 오늘도 이렇게 밤을 새게생겼네여....초멘죄송합니다 |

| 치인트박해진 ㅈㄴ잘생김 |

| 박해진이랑 서강준 ;;땀나게 잘생김;;;;;; 둘이 사겨 |

| 박해진은 잘생겼다 |

| 나왓음좋겠다......홍설 다치니까 핀트나가는거 박해진으로 직접보고싶퍼 |

|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

| 와 미친 치인트 박해진 아 헌ㄴㅈ대바ㄱ |

| 왜 박해진을 캐스팅해놓고... 캐스팅 매니저는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바보야....... |

| 치인트 만화를 워낙 재미없게 봐서 드라마에 오히려 기대없어서 1회가 나쁘지 않았는데 2회가 더 재밌나보다.. 다만 박해진은 호감이어도 대학생 역할은 좀 많이 너무하다 싶네... |

| 진짜 박해진 넘나 유정이셔서 보는내내 감탄만 함 |

| here_or_to_go 전 볼만해요 서강준 박해진보는재미 |

| aaongg 박해진 연기하는거 첨보는디ㅣ뭐찍엇더라.. 김고은도 연기 넘못하게나와서 당황스럽다애 |

| 박해진을 해진으로 헥갈림 핫촤 |

| pixxn403_ 박해진같이생기면 어떤느낌일까 |

| 전이제 박해진 뻐순이입니다..하아...유정선배... |

| 치인트 겁나 재밌는데....? 반응좋아서 봤는데 기대이상. 드라마는드라마고 웹툰은웹툰이지 역시 주연들 다 너무좋고 박해진이 잘생겼다... 김고은도 귀엽고 |

| lucete08: 아 진짜 대학에 박해진 심어 조 길거리에도 좀 심어조 |

| HYUN_HUN030 대박이져....제가 박해진 정말 조아하는데 으어 졍말 쟈가운 표정 넘나 좋구오...그 웃음질 때 입가 존좋이구오...눈은 또 왜케 예쁘게 휘어짐미까... |

| 1O5__ ㄹ 박해진 하드캐리 ;;;;; |

| 공지 대학와도 박해진 같은 선배 없음 새내기들 환상 깨세여ㅅ |

| 아 근데박해진진짜잘생겻다 어깨도캡....👍 뒷모습보는데 크으 감탄나옴 개쩔탱.. 설이패션두넘예뻐 근데드라마라그런지 진심전개핵빠름ㄷㄷㄷ 아직2화밖에안한거맞지..? |

| 박해진....ㅂ..ㅏㄱ....ㅐ...ㅈ..ㅣㄴ... |

| 남주혁 잘생겼어.... 박해진도... 서강준도... |

| 앞으로 수수한여자가 될ㄹㅏ고 >< 박해진이상형이래 캬커캬컅탸턑 |

| 나쁜 녀석들도 여주인공인 박해진 보려고 봤지.....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내 눈에 치인트는 박해진+김고은 밖에 안 보임. |

| 내가 좋아하는배우 4명있는데 도경수 김수현 하석진 박해진....💕💕😂😂😂😂😂😂😂 |

| 치인트 드라마는 박해진보는 맛에 보는듯 |

| spong22 박해진 사랑하고요.....😭 |

| 그냥 치인트는 박해진 보는 맛으로..
웹툰 다시 정주행 하고 싶다 |

| 000_HL 졸잼..근데 웹툰이 진짜재밋는데 드라마는 내용을 너무 축소함..하지만 박해진과 서강준과 남주혁이 커버함...하 |

| 박해진도 멋있고 채형원도 멋있고 |

| 박해진진짜정말짱이어....별그대할땐몰랐지... 나쁜녀석들보고제대로알아쓔... |

| 서강준눈에눈물살짝맺힌장면가서안아주고싶은충동이마구마구들었음박해진도너무웃는것도예쁘고잘생겼고....근데설이앞머리는왜그렇고옷은왜그래요?..... |

| be_yehee 1시간내내,,, 박ㅐ진이 잘생겼는데 담 장면에선 남쥬혁이 잘생겼고 그 다음은 ㅅㅓ강쥰이 잘생기고 그 다음은 같이 잘생기고,,,, 이렇게 한시간이 지나고,,, |
![[반흍]재원
@a2447889 a244788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6613523909185536/gM8aap7c_normal.jpg)
| 0412_sehun_ 박해진졸라게잘생겨따 |

| 치인트...와 연출 전개 대본 캐붕 엉망진창 같지만 남주들이 다했다...워...유정선배가 걸어다니잖아;;;서강준도 쩔고...은택이 남주혁도 쩔고..예고에 박해진 웃는거 디질뻔 진짜 웰페이스드라마👏👏👏👏 |

| 아 진짜 대학에 박해진 심어 조 길거리에도 좀 심어조 |

| 박해진 캐멋져유정개짱이야 |

| hotvicky990: 와 미친 박해진 핵잘생김 |

| lansuningan: 아 박해진 너무 좋다 곧 김고은 살해 후 시신 유기할 것 같음 최고야 |

| 별에서 온 그대, 남들 다 김수현 잘 생겼다고 할 때 나는 박해진 보려고 봤어.. 얇은 펜으로 선을 따서 그린 분명하게 듯한 얼굴선.. 쌍커풀 없는 삼백안 끼가 있는 눈.... 입꼬리..... 큰 키...... 어휴 넘 좋음 진짜 |

| INININ501 전 박해진밖에 안보였어욬 |

| 24gold_ 아진짜 유정선배 박해진느님 신의 한수라생각합니다 웹툰팬으로서 감동이죠☆ |

| 치인트 1화 다시 보고 있는데 박해진 진짜 스게하잖아 |

| 아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뻑간다 으윽.. |

| djdueyebdhxjdgd: 어쨋든 누가 박해진 x 서강준 썰 좀 ,, |

| 요즘 박해진 때문에 심장에 무리가 간다 유정 쎈빠이....!! |

| 치인트 재밌긴 재밌는데 계절감각이 없어? 박해진은 코트 입고있는데 김고은은 여름원피스를 ㅣㅂ고있어,,,, |

| pixxn403_ 귀엽게나옴 글구 박해진이 진리야 |

| ggalsamm 남주들 캐스팅 잘해놔서 개쩔음 박해진 연기 ㅅㅌ에 존잘이고 나머지 주요 남주 둘은 모델출신 잘생긴놈들로 해노니 여자들 눈이 즐거움 |

| 그러고보니.. 치인트 웹툰 팬들 사이에서도 가상캐스팅에서 유정은 항상 박해진 느님이셨지.. 가상캐스팅때는 몰랏는데 실제로 보니 진짜 좋은 선택이다 |

| 여러분 치인트무조건보세여...물론대학가도 유정=박해진은 없지만 일어나는일들은 비슷...근데 박해진이 너무머시씀 |

| 어쨋든 누가 박해진 x 서강준 썰 좀 ,, |

| 아 나는 자꾸 박해진이 호의를 보일때마다 무섭고 의심하느라, TV보는데 동생과 내가 맞물리는 사운드가 되게 웃겼다. 사랑에 빠진 뭣 모르는 예비 대학생과 모든게 의심스러운 n년차 |

| 박해진 진짜 최고b
유정에게서 느꼈던 서늘함이 박해진의 눈빛에서도 느껴져서 나 진정 소름돋음
역시 박해진bbbbbbbbb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박해진 님 수트 씬 짤이 더 많아지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

| 유정선배...... 유정센빠이 최고인것 여러분 치인트보세요 박해진 여러분은 지금 2D가 3D로 나타난 현장을 보고 계십니다 |

| Snowbell_417 ㅏ하그냥오바다 유정 박해진이 안했으면 어쩔뻔? |

| 여러분 치인트 보세요 치인트.. 갓해진이 다 발라버리십니다.. 홍설이랑 싱크는 별로 안맞는데 나름 해진님이랑 꽁냥대는거 졸귀 그리고 남주혁도 싱크 쩔고 걍 실제인물같음 서강준도 잘생기고 아 걍 뭐니뭐니해도 박해진님이 다 해먹으심 진짜 쩐다 |

| 박해진느...연기 너무 잘해 미쳤어 |

| 서강준 = 홍설
박해진 = 유정
|

| rrr_rrrrrrrrrrr 박해진이 다했자나여 |

| 아...박해진 손흔드는거 진짜 너무 귀엽다... |

| 박해진 개설레네선배 저두 설레고싶어오 |

| here_or_to_go 박해진이랑 서강준 좋아하시면 네.. 그 외엔 웹툰 기대하시면 아뇨... |

| seven_teenteen 나그거웹툰첨부터다봤는데 드라마기대중..아직못봤어 주말에봐야지. 박해진이 그렇게 대박이라던데.. |

| 그런 얼굴 넘 좋음. 공유... 박해진... 윤두준..... 아... 아... ㅏ......... |

| ojoo501 어우 정말.......유정하고 박해진은 씽크 백퍼인듯... |

| bovely21 난 보려다가 너무 많아서 포기 근데 그냥 박해진이 좋아 원래부터 좋아했어 |

| 근데 진심 치인트 드라마는 박해진 보는 재미로도 충분하다. 덤으로 남주혁도 보고 ... 김고은도 보고... |

| 진짜 박해진 만찢남이네 보면 볼수록 웹툰같음 |

| 아 박해진 너무 조아 나쁜 녀석들 4회까지 대본 미칠 듯 좋았는데... 치인트가 그다지 연기력 뽑낼 그런 드라만 아닌거 같지만 그래도 으으 넘 죠아 |

| 치인트 보는데 박해진 진짜 존잘킹이라 찍을 수 밖에 없었숨... |

| 박해진 잘생겼다
박해진 잘생겼다
박해진 잘생겼다
박해진 잘생겼어
박해진이 최고야
후루루루루륚끼 |

| Itsskdy 음 그래도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아요 기대를 넘 안했기 때무네....
전개 되게 빠른데 박해진이 유정연기를 넘 잘해서 소름끼치는거랑 유정과 홍설사이 감정변화 잘 나오는거같아요 |
![베리_[ONLYEXOEXOL]
@Lilly_143 Lilly_1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73617192828928/PGTI7seu_normal.jpg)
| 박해진만세^^ |

| 박해진 첫 데뷔작이 '소문난 딸부잣집'??? 여튼 비슷한 이름의 주말드라마였는데 그 때부터 내가 참... 좋아했어. 그 얼굴.......^^ |

| 박해진 존잘 유정선배 비주얼열일하신다 진짜 |

| 치인트엉엉 박해진 |

| halfmoon_niel 크어어ㅓ... 서강준도 좋고 박해진도 좋은데ㅔ 그럼 난 남주혁가져야지\ ㅂ / |

| 치인트보고왔는데 박해진 싱크로율100이다 쩐다 |

| nmj_119 구랭..? 박해진 보는맛으로 봐야하는겅가... |

| 치인트 존잼...박해진 유정 빼다박음 |

| 박해진은 진짜 유정이다 이건 아무도 반박불가다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아 내 심댱ㅅ |

|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 개미랑 노는데 현실 입막음.... ㄹ.... |

| 와ㅏ슈바ㅏㅏㅏ 치ㅣㄴ트 낵가 안볼라구 햇는데 박해진 쩌러ㅓㅓ 은태기는 왤케 기엽냐ㅑ 진짜 저 오빠 나이 어디로 머거ㅓ야 |

| 박해진은 그냥 놀랍닼 와 진짜 유정임 걍 유정이 박해진이고 박해진이 유정임 |

| jihyun__bb ㅈ 오늘 박해진한테 심쿵사당한게 몇번이냐... |

| 치인트 설레... 박해진 심쿵♡ |

| vvv6378 실검에 박해진ㄴ 있네 |

| 치인트 웹툰 보면서 소오름 돋고 무서웠는데
초반에 극에 치닫는 스릴러적인 요소가 많이 없어졌어
그래도 유정 짱이야 역시 박해진 빼박이닥 |

| 치인트 진짜 도랏멘아니냐고 박해진이 나오고있다가 화면 돌렸는데 서강준 나온다 그리고 또 화면 돌렸는데 남주혁 나온다 개이득 드라마 진짜 이 드라마 |

| u_ndersea 솔직히 아직두 박해진님 어깨밖에 생각 안 나요,, |

| vvv6378 진짜로 진심 박해진 개멋있어 |

| 와 박해진 존잘 |

| 박해진 핵좋아 하 |

| 홀.. 치인트 재밌다!!! 박해진 진짜 속을 알수가 읍어 김고은은 정말 대학생 같네.. 수강신청 할때 갑자기 추억팔이 |

| 아진짜 박해진 너무 존잘이내.. |

| 박해진!!!!!!!!!!!나랑 결혼해 유정!!!!!!!!!!!!! |

| 난 치인트 아직은 다 잘 모르겠고 유정만큼은 진짜 인정 걍 박해진=유정=박해진인 느낌 |

| 치인트 보는 도중에 광고하는데 강동원 나옴 으아미친다 박해진에 서강준도 나오는데 이 무슨 난리...진짜 눈맑아지려면 티비봐야됨 |

| bovely21 박해진이면 돼 박해진이면 하.. 해진오빠 |

| <치즈 인 더 트랩>원작을 보다말다 해서, 홍설이 자질구레 물건 흘리고 다니는거 말고는 거슬리는거 없고 재밌다. 사실은 드라마보다 옆에서 동생이 촐싹거리는게 더 재밌음 대학가면 적어도 한 명은 박해진같은 사람 있지않나 하면서 사랑에 빠진거같다고 |

| _gloomy_sunday 박해진 얼굴로 바꿔서 봐야징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박해진 님으로 은혜를 입었으니 행복하도다. |

| 유정 캐릭 실제 박해진하고도 좀 닮았을듯. |

| 걍 유정 = 박해진 캐스팅 신의한수 |

| 아....박해진 셔츠핏 대박이야....닝겐 등판인가... 침 |

| 박해진 휴덕중이였는데 요근래 짤줍할게 많아졌다 |

| 치인트완전개구린드라만데계속봄 김고은때문인가박해진의낮은목소리때문인가 구린게내취향인가 아으앙 |

| 박해진 수트..쩔었다🙈 |

| 치인트 원작과 비교하면 별로지만 박해진님이 잘생겼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