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ndy_its_u
치인트 존잼..... 김고은 근무환경 최고다
ajyceo
치인트 2화. 재밌었음. 언제 3화하지? 김고은 연기가 제일 돋보임
dkwjd0904
whereisgunny: 김고은 화장한거 봐
EumBM
치인트 김고은 연기는 안 거슬리는데 앞머리가 겁나 거슬려!!!!!!! 설이 못생겼단 설정도 아닌데 앞머리 정리해서 좀만 이쁘게 해달라고
mooncryspwr99
근데 웹툰 설이가 머리가 갈색이니까 김고은도 그렇게 하려고 한 건 좋은데 김고은 흑발일 때가 너무 예뻐서 점 아쉽다 너무 손민수 가태
bbaayeom
김고은 머릿결 미쳤냐
skins696
qzxvo 노오오우 차이나타운 영화야 김고은 주연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치인트 서강준 홍설 연기 택시 박소담 너도 유정 박해진에

k_tirano
나는 홍설을 보는 순간 김고은 인스타그램 팔ㅣ로잉을 누른다 장담한다
k_tirano
arkimkim: 두사람을 전혀 안 헷갈리는 사람으로 차이점을 굳이 말하자면 박소담이 격한 연기를 조금 더 잘하고 김고은이 조금 더 예쁨을 잘합니다..
spinozismuss
한예리 박소담은 좋은데 김고은은 어쩐지 별로야. 물론 김고은도 내가 별로겠지만. 아니 그 전에 나라는 인간이 있다는 걸 영원히 알 수 없겠지만...
jwinging
가만보자..내가 김고은이랑 키가 같으니깐... 박해진키가..18..6.......일어날수없는 일이구나..
noomplace
이성경도 김고은처럼 우려했던 만큼은 아니고 생각보다 괜찮은데 내 상상 속 백인하가 아니야..
hhssuckers
Im18Happy: 김고은 손민수야?
louissarang
김고은>? 연기잘한다 우왕

foreverwith0326
생각보다 김고은이 연기 잘한다
hyun_sr
그리고 김고은 넘 귀여워퓨
eun_you03
사실 김고은씨한다고했을때도 매치가 잘안되서 뭐지..이랬는데 홍설역을 입으시니 좋아하지않을수없다 치인트 캐릭터들이 다 안좋아할수없는 캐릭들인데 그캐릭들을 다 잘 연기해주시니 좋다..
9_8_24
나는 내 새끼가 아무 이유없이 욕먹으면 더 깊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치인트가 어떻게 끝나든 상관없이 김고은은 망해라. 이미 시작 전부터 욕먹었고 지금도 욕먹고 있는 것 같던데 계속 욕먹어라. 네 새끼 소중하면 남의 새끼도 소중한거다.
furyharibo
김고은 나랑 결혼해
furyharibo
김고은이랑 결혼할래
furyharibo
김고은 귀여워
giantroot
넷상에서는 묘하게 김고은이 두들겨 맞는것 같은데 필요 이상으로 평가절하된 배우라 생각함. 다만 감독들이 잘 못 써먹는 느낌도 좀...
surhyun0000
920708_S2 견딜만 하댘ㅌㄲㄱㄲ아 이성ㄱ... 연기 너무 오바해서.....괜찮아 사랑이야에서도 너무..,,아아.... 오글 김고은인가 홍설맡은 여배우 분위기 쩔던데,,,, 오..... 봐♡야♡겠♡다
giantroot
Bloomers_Suki 전 차이나타운 좋게 평가하는디.... 거기 김고은 연기도 좋았고요.
l0807jade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서강준
0218X1129
0218X1129 오빠는 왜 34살이야? 오빠는 왜 나보다 16살 더 많아? 오빠는 왜 내 남친 아냐? 오빠는 왜 김고은 예뻐해? 오빠 나는 왜 김고은이 아냐? 오빠는 왜 나 안좋아해? 오빠는 왜 나 몰라? 오빠는 왜 잘생겼어? 오빠는 왜 키도커?
9_8_24
아 김고은 팬인데 소담이랑 닮았다는 말 듣는거 기분 나빠서 그렇게 해놓은거야 사진을? 아 나 진짜 누가 기분 나빠야 하는 부분인지 모르겠네 박소담을 어따 들이대 샹? 삼촌팬이면 나이도 있다는건데 나이를 어디로 쳐먹고 막말이야?
ice_87didn
김고은ㅌㅌ
WyldEWhiSky
치즈인더트랩 아 너무 좋아. 웹툰은 3화까지 봤는데 차마 더 못 보겠어서.. 재미도 없고 그림도 취향이 아니고... 김고은은 못 생겼는데 예쁘다.
oftenbook
수지. 박소담 배우 긴머리 낯설었다. 그리고 나는 김고은 박소담 두 배우를 구별하지 못한다는 것을 또한번 깨달음-_- 사전정보 없이 보다가 충격.. 후련하면서도 서글픈, 수지의 주먹과 발길.
0321ATM
Daram_woo 진짜 안어울리면 어쩌나 했는데 김고은 연기 잘해케미 오지구요..
ekclstkfka14
NOTJS_D23 마자여그래두앞머리는살려줘야지..김고은의상두거지같다구들었습니다
beginning___end
설이의 거친행동과 이런게 좋은데 김고은은 뭔가 귀여운척....
_saevom
+ 김고은 진짜 이쁘다
tae9nee
김고은이쁘담 박해진은내꺼고
beginning___end
이렇게 유정을 경계하는 설이의 모습이 보고 싶다... 이미 김고은은 사랑에 빠짐;;;
p_p__iii
김고은 피부왤케좋냐.......얼굴도 작아서 사라질거같음......
sodams_behemoth
뭐야? 영웅의 탄생에 김고은이 나왔었어?
flowersu_525
진짜 이 사진 보고 감탄했는데.. 물론 김고은님이 싫다는게 아니지만 전지적 나 시점에서는 미스캐스팅이라고 생각해서💦 이미지라는게 있는데 그걸 떨치기가 쉽지 않은듯..
boongzam
김고은 박소담 삘남
mydocument15
홍설 머리스타일 김고은한테 안어울리고 아영이 캐릭터가 만화랑 너무 달라...완전한 재해석이군...
Amu_HYUN_1023
설이 넘 귀엽다.. 홍설..귀여워...김고은님..이셨나.. 귀여우셔
suuu_dal
치인트 보면서 계속 생각이 드는게 김고은님 진짜 무쌍수지같아.. 눈이 됙 닮았우 얼굴형?이랑!
ehakRktl
머리자체가문제가아니라 머리가 김고은이랑 안어울리는건데그냥
05_06_B
아 김고은 귀엽당
RDR92
아 김고은 비쥬얼..
aweirdweirdcat
홍설은 눈꼬리가 올라가는데 김고은은 내려갔어
e_an2040
Ji_2H5 헤.... 한번쯤 실물로 볼 기회가 있긴 했는데... 볼걸그랬네여..8ㅁ8..... 다들 김고은? 인가 홍설역 한 배우가 이쁘다는 얘기만 해서 관심없었던
aweirdweirdcat
김고은 나름대로 매력있는데 홍설 머리는 정말 안 어울리는 듯 근데 쌩얼로 나오는게 논란까지 될 일인지..
kbs_indiefilm
dadakek: kbs_indiefilm 김고은이요????? 헐 언제..!!
onthefloat
누가 뭐래도 김고은 존예 다시 태어나면 김고은 정유미 한예리 천우희 중에 한 명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고으니 예쁘다 예뻐
dadakek
kbs_indiefilm 김고은이요????? 헐 언제..!!
gfhdjskalpp
치인트 보는데 김고은 짱귀욥
Damzizi
치인트 김고은 분 파마머리 개인적으로 별로 안 어울리시는 것 같.... 보는데 머리 펴주고 싶다는 생각밖에....
etonheart_
아 김고은 캐스팅 아직 방영 전일 때는 한 마디도 안 했는데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너무나 미스캐스팅......
gfhdjskalpp
김고은 짱이당
kbs_indiefilm
poe1841: 오늘 독립영화관은 김고은 박소담 둘 다.
poe1841
오늘 독립영화관은 김고은 박소담 둘 다.
pinppanchi
김고은 넘나 귀여운 것...
flowerlapel
김고은과 박소담 91
k_i_2222
내가 웹툰을 안봐서 그런가 김고은도 잘하는거같고 꽤나 괜찮던데 이성경연기빼고
RoodoriDX
Alexhiddleston 앗앗, 이번에 치인트 드라마 나오는 김고은? 닮았어요! 머리도 비슷한 스타일이고 귀엽네요. 잘 어울려요>.<
myg0801
나근ㄴ데치인트 김고은씨꽤어울리는것같은데,,걍보면,,,익숙해져서
rlatjsdl052513
김고은이 홍설하고 외모는 졸라 1도 안닮았지만 연기도 괜찮고 난 유정볼라고 보는거라서 1화 못봤는데
News4Teen
Preview 치즈 인 더 트랩 3회, Cheese in the Trap ep 3 - 박해진-김고은, 본격 러브라인 시작:
karkelltin3
치인트 보고 깨달았다. 김고은 같은 얼굴이 내 취향이엇떤 거시다 BㅏBㅣ랑 존똑 개인적 생각
mmwomma
김고은 넘귀야웡 ㅍ퓨
wodk54
Suhgi_XC 김고은 연기 잘하는지 딱히 모르게쑈ㅏㅁ..
jaewon04230105
cyk0120 오 왓 ,, 우째 나 김고은 징짜 좋아하는데 ,,
jaewon04230105
cyk0120 헐 머야 나 김고은 엄청 좋아하는데 ,, 앗 ,,
bomnanu_
아맞다 그 저번어디방송해서 갓해진님이 김고은ㄴ님이랑 뭐드라 친해지고싶다인가??? 배우로서 마음에든다인가?ㅁ?? 아무튼 뭐라인터뷰한거 봤느네 신기해.....
oh1missyou
그런데 김고은씨는 왜 눈썹을 안 그리죠?
totos_co
김고은 안티가 될 것만 같은 화장과 배역이다.
gks8536
김고은때문에 치인트 보는 나는 행복하니 그걸로 괜찮아😊
gks8536
월화 김고은 봐서 행복함 뭐 웹툰에서 홍설은 똑부러지는 그런 모습으로 야무지게 보이는 그런 얼굴인데 고은님은 좀 순하게 덜렁거리게 보이는 그런 모습이있어서 그런거지만! 잘하고있으니까 드라마 정말 재밋고 남주랑도 잘어울려서 좋음
hyewon1106
instiz 김고은 잘 소화해내는데 왜 무조건 웹툰이랑 똑같이 생겨야 만족하나...
iiboyhood
bakhaaa 그죠 진자 비주얼 만세에요 인호 본체 넘 뇌텅텅이긴 하지만 비주얼 만큼은 .....,,,, 넘 예브더군요 ,,,, 일단 설이는 = 김고은 엿던 거 부터 에러여서 ,,,, 정말 그 사람인 것만 따온 늑낌 ,,,,?
o_q_o9696
arkimkim: 하늘님 김고은박소담 자매로 나오는 영화찍게해주세요. 각각 다른 곳으로 입양된 쌍둥이자매.. <<
Fetria_
치인트 1화 봤는데 김고은 머리 그렇게 하니까 이쁘답. 잘어울리넵. 치인트 김고은 홍설
atomjjh
다들난리칠때 난 김고은이 설이역이라 좋았어..웹툰과의 싱크로를별도로 나름의 설이를 잘표현해낼듯한느낌이었고 또 그게 어느정도 맞아떨어진듯..그 미묘한심리표현이 일품인 유명웹툰,이렇게 흥미돋게 뽑아내느라 다들 고생마니하신듯..그나저나 박해진...하....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홍설 김고은 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유정 박해진 ?!:
2habin
KBS에서 단편영화들 방송해주는데 "영웅의 탄생"이라는 영화에서 얼핏 김고은을 본거 같아서 설마 했는데 엔딩크레딧 올라갈 때 보니 진짜였네 그냥 군중 중 1명으로 나옴
118pixiedust
치인트 캐붕 쩌네 진짜 그냥 캐붕 그 자체네 김고은님 캐스팅됐단 얘기 첨들었을땐 괜찮을것 같았는데 아니 배우나 스타일링이 문제가 아니라 그냥 캐해석이 원작이랑 180도 수준으로 다른데 어쩌라는..
Dc_EunhaB
김고은까이길래 오늘치인트봣는데 괜찮구먼 역시 치어머니들이 문제다 호호
gkglgngp610
김고은 솔직히 개그콘서트소속 수지라는 개그우먼닮음....
kimmonkee
아 아 김고은교 진짜 너무 별로야
_112456
그냥 나는 김고은이 싫고... 제3의 홍설이 출연중이시고...
sunrisehapening
hamchwa 한승연으로부터 이어지는 햄촤님 취향! 김고은이 쫌 연예인틱하게 이쁘고 박소담은 쫌 일반인틱하게 이쁨,으로 구분하고 있는데 뭐 그래봤자 둘다 넘나 예뻐여
poe1841
군중 속에 있던 김고은 어디 갔니
sunrisehapening
hamchwa 미묘한 분위기 차이가 있긴있네요 근데 김고은은 김고은대로, 박소담은 박소담대로 둘다 너무 눈길을 끄는 타입들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홍성 김고은 이 신경 쓰이는 유정 박해진 의 기습 백허그?:
crane4306
kbs_indiefilm: 잠시후 KBS1TV 12시35분! 초특급 또라이즘 액션활극 한지혜 감독의 <영웅의 탄생>이 영화속에는 엄청난 군중들이 등장! 오인천, 우문기, 마르따, 이요섭, 김고은, 안은진, 전고은, 김태곤, 권오광,,, htt…
mina8490
김고은 몸매 루팡 내내 감탄해따 몸매 예뻐서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노숙자와 인호 서강준 의 케미? 홍설 김고은 과 강렬한:
transparent_pig
치인트 만화를 한번도 안 봤더니 김고은이 극중에서 어떤 캐릭터인진 모르겠지만 포스터나 가끔 트위터에 올라오는 스틸컷 같은 거 보면 화장이라든가 머리라든가 다 좀 어색해 보인다. 일부러 그렇게 하는건가? 나중에 예쁘게 변신하는 인물이라든가...?
Dal_Jak
Dal_Jak 연기는 단지 대사로만 연기하는게 아니라 손동작, 눈근육, 걸음걸이등 배역에 따라 당연히 달라져야 한다.그런 면에서 얼굴로만 연기하는 나무토막같은 배우들 사이에서 힘을 뺀 김고은의 연기는 빛이난다.이 드라마 캐스팅이 아까울정도로.
sunrisehapening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너무 헷갈려서 속상한 김고은 박소담
heewo_lime
김고은 어울리던데 오히려 화장기 없어서 더 매력쩌는
AnnaPyo1111
_xxxkkkk 전 김고은도 맘에 들어요
infinite0609429
김고은도너무좋고,,
tlawm86
아무리 생각해도 김고은 쿨톤같앜 주황색 진진자라 안받앜
redvelvetrain
김고은 이제 그만 욕했으면 좋겠다
bap_bangyonggnk
99pse 박해진김고은케미장난없어..꼭봐...
parkyoshin
유정떤배 치인트 존잼 내용 알고 봐도 재밌네 김고은 얼굴 드라마보는데 껄끄럽지도않고 그냥 내용이 존잼 하악 인호 10대때 존잘 서강준별로 안좋아하는데 10대때스타일은 멋있다 존잼 흐 ... 요즘드라마중 젤재밌다
llanous
김고은은 캡쳐만 보면 너무 홍설이 아닌데 연기가 괜춘했나봐욤?
Abotube
O_deokoo 나면주는 중간에 김고은 업었나 안았나 암튼 들고 뛰는 것만 봤어욬 무겁지 않다 무겁지 않다
dohee_5
김고은 좋아하는데... 안어울린다...
disrespectful90
치인트 재미있다 크으..b 웹툰과 드라마를 아예 별개로 생각하면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 그리고 김고은.. 너무 예쁘고 귀엽고.. 연기도 잘한다. 원작 홍설과 싱크로율 100%은 아니지만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좋다. 그래서 다음주 언제 오나요😭😭
b2dk14
눈 앞머리가 박소담은 둥글고 김고은은 좀 날카로운 것 같네 콧대도 다름 예쁘기는 박소담이 더 예쁜 거 같은데 김고은은 좀 여리여리한 느낌..
ekclstkfka14
김고은앞머리...
lumiere_0525
김고은 앞머리 고데기로 쫙쫙펴서 이마에 탁 붙여주고싶다
keiluv320
instiz 웹툰이랑 외적으로 어울리고 안 어울리고를 떠나서 김고은의 연기가 어우러짐
0534sea
instiz 김고은이 연기하는게 설이같아서 난 너무 좋던데..
djdueyebdhxjdgd
_Mommong 김고은 <
Wilwarin_5
김고은표 홍설 좋던데
Whee_duck_die
김고은이 왜... 나 성난변호사때문에 김고은 좋아했단마랴
ghj10080
instiz 김고은 예뻐요...
ributtt_
binamagic 마자... 김고은은이쁜데...
nuyonce622
김고은은 진짜 신기함 어떨 땐 개판이다가 어떨 때 특정 몇 장면에서 폭발적으로 연기력이 급상승할 때가 있음 근데 이게 사실 보는 사람 입장에선 되게 별로 안 좋은 밀당임...꾸준히 연기를 잘해야하는데...
renma616
Rt> 뭘 치인트 재밌기만 하구만.... 자꾸 원작이랑 비교하려고 하지 마세요. 역할 잘 소화하고 있고 오히려 난 보라랑 은택이가 많이 어색하다고 생각하는데. 홍설 욕하지 마! 김고은 욕하지 마! 사실 김고은이라는 연기자 이번에 처음 앎
WyldEWhiSky
못생겼는데 예쁜 사람 공효진>>>>넘사벽>>박소담>김고은
hodle_in_GTV
김고은이 싫은건 아닌데 보고싶진 않당
Yeol_flour
치인트 지짜 넘 재밋소... 박해진이랑 김고은 체고 bbbb 다만 남주연같은 쌍년은 사라지기룰...
melodicc09
치인트 보고싶은데 김고은이 별로라 시도할 수가 없다...
oh1missyou
김고은은 됐고 저 남주연이랑 보라 역할좀 바꿔라~~~~~~~~~~
nuyonce622
은교 때 김고은은 전도연까지 언급될 정도로 정말 가능성 있는 좋은 배우였음 잘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분간이 안되는 알 수 없는 연기력이 은교에서는 사실 매력이었기 때문이다...
jungbin0202
S2parkkyung 난김고은도 좋은데 한효주가더잘어울리긴함...그래도김고은좋은데 난..
nineerht
김고은 귀엽네
zoy0521
왜징...난 김고은괜찮다고생각하는데 욕 엄청먹네...88
S2parkkyung
나는 김고은 잘어울리던데..........
nuyonce622
박소담의 등장으로 김고은에 대한 아쉬움이 더더욱 커져버렸음 마스크가 너무나도 비슷한 박소담이 너무나 뚜렷한 연기력을 지닌 채로 쟁쟁한 두 배우 사이에서 제대로 빵 떠버렸기 때문...
ducksub
치인트...치인트....웹툰으로분명봤는데 기억이잘안나....웹툰다시정주행해야겠다... 드라마재밌네 김고은너무사랑스러움
haebak_28
aaongg 박해진 연기하는거 첨보는디ㅣ뭐찍엇더라.. 김고은도 연기 넘못하게나와서 당황스럽다애
winsomexoxo
김고은분 딱봐도애교철철넘쳐보이는데 넘 귀욥다,,,저도한번 성격을바꾸고싶은데요 ...언니넘예뻐요😂😂😂
coffee_student_
???? 야 김고은 누님 개이쁜데 저따위로 화장시킨 사람 누구야
nuyonce622
김고은한테는 사실 아쉬움이 참 많다 은교 때 혜성처럼 등장해 특유의 밍숭맹숭한 마스크로 알 수 없는 묘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좋은 배우의 가능성을 열어둔 젊고 캐릭터 있는 여배우였는데...은교 이후로 갈피를 전혀 못잡는 연기력과 시나리오 선택력...
xoxotro21
치인트 겁나 재밌는데....? 반응좋아서 봤는데 기대이상. 드라마는드라마고 웹툰은웹툰이지 역시 주연들 다 너무좋고 박해진이 잘생겼다... 김고은도 귀엽고
nmnnop
하도 김고은 연기 못한다 난리여서 봤는데 그 캐릭터로서 연기잘했다고보는데
binamagic
ributtt_ 빗기긴 할까... 하이고 차이나타운 볼때는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던 김고은찡
ljm530
내 눈에 치인트는 박해진+김고은 밖에 안 보임.
solong_n
lansuningan: 아 박해진 너무 좋다 곧 김고은 살해 후 시신 유기할 것 같음 최고야
whyo3651ksy
sxxn_17 마쟈 솔직히 홍설역 안어울린다고생각해서 젭알 김고은이 연기력으로 커버해주라 생각했는데 연기잘하긴 잘함 근데 설이가 그렇게 만히 어리바리 하진않는데 그부분이 쪼끔 걸리긴해두 볼꺼☆
porong369
치인트보세요 왜안보세요 존잘입니다세상에서잘생긴게최고다김고은도 기얍게나옴
0412_sehun_
김고은 볼수록 매력이따......♥
maumaaaa
치인트 재밌긴 재밌는데 계절감각이 없어? 박해진은 코트 입고있는데 김고은은 여름원피스를 ㅣㅂ고있어,,,,
duxkduxk
nuyonce622: 치인트 스틸 볼 때마다 김고은 박소담 너무 존똑닮이라 깐짝깜짝 놀란다
goongsangking
김고은 소개팅 룩 너무 딱이었던...
etonheart_
every_goodnite_ 설이가 김고은이어요!
scout_roo
근데 진심 치인트 드라마는 박해진 보는 재미로도 충분하다. 덤으로 남주혁도 보고 ... 김고은도 보고...
SpringSnow346
피곤하다 자야겠다... 박소담,김고은,한예리,천우희가 손 잡고 꿈에 나와줬음 좋겠ㄷㅏ... night night
incle99
김고은넘귀룝 그니까유정이랑사겨 둘다귀엽네/♧^
rnoby_dick
redgari1: 김고은 키가 167임..하도 여리여리해서 작게 보이는 스타일.. 치즈인더트랩
nuyonce622
치인트 스틸 볼 때마다 김고은 박소담 너무 존똑닮이라 깐짝깜짝 놀란다
pixxn403_
VitamiN0425 나는 김고은 연기 좋음 사극 이런데엔 좀 어색하긴 했는데 차이나타운이랑 등등 연기 좋아
fab_jmyeonee
웹툰은 걍 웹툰으로 보고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면되는거지 뭐 이것저것 하나하나 따지고 드는 사람들은 피곤해서 어떻게 사나몰라 김고은 괜찮기만 하구만
1004196
u_ndersea 김고은님 연기 잘하세요엉엉웹툰으로 보던 그 날카로운 느낌의 설이는 아니지만 드라마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가타요,, 긍정
juAdell130
aekuin 데일리모션들어가서 치즈인더트랩치면 볼 수 이쏘! 시간되면 봐ㅅ 나도 김고은때문에 안볼려고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거같아.. 남자배우들 외모가너무하..심장이아파
Bohemian_MK
홀.. 치인트 재밌다!!! 박해진 진짜 속을 알수가 읍어 김고은은 정말 대학생 같네.. 수강신청 할때 갑자기 추억팔이
sldpnc
알티 김고은 머리 왜 저래....
VitamiN0425
pixxn403_ 김고은이 예상외로잘해
Yukio_Notes
<은교>라는 남다른 데뷔작 때문이라 그런지 몰라도 김고은이 연기를 되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어제 <성난 변호사> 보니까 연기가 너무 어색해서 견딜 수가 없었다. 뭔가 거품이 껴있다는 뜻일까 아님 어울리지 않는 역할이어서 그랬던걸까.
suzon5
치인트완전개구린드라만데계속봄 김고은때문인가박해진의낮은목소리때문인가 구린게내취향인가 아으앙
sherle_lo_90
진짜 김고은 스타일링 왜저렇게 해놓은거임
chowon0712
김고은 매력쩔어박해진서강준남주혁 존잘ㄷㄷ
bearsad0108
xoonly_0408 김고은 ㄸ문에 못보겠어
lovei20
김고은양 생활연기의 달인! 멋내지 않고 시선이며 손끝이며 동선이며 모두 자연스러운 연출 동년배 배우 중 최강인듯. 난 왜 고은양이 이르케 좋은지 박해진은 웹툰 씽크로율 100%. 서강준은 잘생긴 얼굴에 간만에 입은 까칠함. 잘 어울림. 치즈인더트랩
ringdaringda
그리고 김고은도 넘나 기여운ㄱㄱㄱㄱㄱ기여어
asd100129
긍데 김고은언냐 연기 징챠잘하는데
binamagic
hakoungjudy 원작과 닮지 않더라도 김고은씨 나름의 매력적인 설이가 정...착되기를... 하근데 평범한 여대생의 대사가 아니라 전형적인 인소와 드라마틱 대사만 나와서 걱정되지만여 😭😭
amunfixed
김고은의 홍설에 설득 당해버렸다. 유정은 말할 것도 없고 치인트 역시갓윤정
hakoungjudy
binamagic 그러니 더 아쉬운것 같아요 계석 김고은씨의 앞머리를 만져주고 싶습니다 졸업 사진도 아쉬웠어요 그때는 설이의 눈은 어색하도 괜찮았는데 지금은 어색한것같아 아쉽네요
jiwonee0726
치인트 유정정말 박해진잘어울리는데 김고은이 허허ㅓ허허허 웹툰에서 설이가 인간적으로 생기지않아서 그런거야..그램...
Jy_Adele
dear___pcy 박해진이랑김고은 서강준 이성경남주혁 등등?
renma616
치인트 진심 존잼... 김고은이 홍설 하길 잘했어. 오연서가 했다면 캐릭터 상상이 잘 안된다. 뭔가 똑부러지는데 우유부단한 모습이 김고은이랑 딱인데 캐릭터 잘 살림.
taetaerang2
k_kootae_e 김고은도 귀엽던데.....
yeayesyes56
김고은 부럽다
KIMRIREU
김고은이 예쁘고 박해진이 잘생기고 이성경은 다음주에 나오려나
monster3x
김고은 진짜 너무 괴롭다
AnnaPyo1111
치인터....김고은 넘 귀엽다♡
heavyvertigo
남자와 서있어도 케미가 사는 박해진이 김고은 옆에 가면...
FlowerwithDO
김고은 먼복일까........ 유정 백인호..
KatyCho
김고은 다이어트 자극된다... 지금 유자차를 마시고있지만
windsisle
만화 볼 때도 남자주인공 두 명을 구분 못했는데 드라마에서도 일단 얼굴을 구분 못하고 있다. 김고은 때문에 그래도 계속 보겠지...어중간.
lmy0762
엄마가 치인트 보는데 김고은씨 진짜 소담찡이랑 닮긴 닮았다 착각할만 함
anitome
치즈인더트랩 이윤정PD 작품이구나. 김고은이 이쁘게 나오네.
josee0523
김고은이 일케나 이뻤나😍
josee0523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홍설 머리스탈 염색한 색깔 옷스퇄 다 맘에 든다.하트하트뿅뿅🚒❤
ddalyo_b1a4
2b761867f89049d 치인트 재밌는데 지금 홍설 김고은 좀 안어울ㄹ...
bearsad0108
치인트 박해진때문에 보고싶은데 김고은때문에 못보겠...
_ahkahk
근디 김고은 연기.귀여움....귀여웡
monster3x
chick714: 김고은 손민수 역임?
HL_EXO
나 손민수인줄 알고 한참을 들여다봤다 분명 김고은인데?이러고....아 왜..우리 설이 이쁘단말야..아니 진짜 이쁜 스타일이라고 옷 잘 입고....
_ahkahk
계속보니 김고은이 예뻐보이는 매직
j_eul
그그 홍설 역 배우가 김고은이었나 앞머리 저렇게 한게 좀 아쉽긴 한데 귀여워 귀여워어어어어 귀여워 귀엽다
gartendeselios
이 와중에 김고은 은근 매력
lansuningan
아 박해진 너무 좋다 곧 김고은 살해 후 시신 유기할 것 같음 최고야
rgnuoyn
작가가 대본을 의식의 흐름대로 썼나..........뚝뚝 끊기고 뜬금없고....김고은 오늘 연기 잘했는데 작가가 망침..
niflheiming
김고은..이쁨..다리..팔...넘 말랐어
9_8_24
김고은 막말 왜 이렇게 어색해 막말을 할려면 서강준 정도는 해줘야지
Akan_in_Eden_
엄마는 쌍꺼풀이 진하고 전반적으로 김고은이랑 완전 대척점에 있는 얼굴이다
dotorimuck
DUCKJIL_twt 김고은 가을웜톰은 아닌가보네요 오랜지가 뜨는 거 보묜.. ?
realityHGMY
Jimna_S2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김고은 이성경 한계
vnfmsqka24
치인트 2화 지금 나와서 보고 있는데 너무 당황스럽다.. 김고은.. 막 서울로 상경한 시골사람 같아
signifier_
지금 치인트 김고은 가방 이뿨......
Aho_Chan1
김고은 저정도로 연기 못하는 애였음...??
Poo_nnapu
kok0n0 ㄴ눼ㅔ 젇오...그렇게ㅐ봐야겟어요...허엉..ㅌ탐ㅁ라...탐라위ㅣ물을ㄹ흐려서ㅓ죄성합니다.... 지ㅣ가생각해두민폐ㅔ임ㅁ.. 젖저ㅓ1화ㅏ못봐ㅏ서..결제ㅔ해서ㅓ벌라구여 김고은ㄴ이쁘네여
I03_6422
Citrana_49 물론 초반 설이가 어리버리했지만 저정도는 아녔지..아니 애초에 김고은은 설이랑 이미지가 다르다구,....
chick714
김고은 손민수 역임?
iLeMonA_
김고은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고
niflheiming
mollohagi 그르네요😀👊믿고보는 박해진👍김고은도 자꾸보니까 귀욤귀욤..앞머리는 곱슬풀어줬음 좋겠ㅈㅣ만요..
INSAENGJOTBOB
그쪽은 잘 몰라서 모르겟지만요,,,김고은은 왜 저역을 받은갈가..? 어쩔수업엇다면 할말없다,, 근데 배우로서 받았다면,,
heavyvertigo
김고은은 진짜 미스캐스팅이다. 김고은에게 연애 느낌을 나게 해줄 수 있는 건 박보검 뿐인가.
nomom_esti
애초에 홍설에 김고은 쓸 생각을 왜 했는지?
zwho1028
minw_00 김고은 존예♥♥♥박해진♥사랑합니다
tae99ong
김고은 너무... 귀엽다.... . .
nomom_esti
어째서 저의 김고은이 저딴 식으로 나오는지?
ssal_sk
김고은 앞머리... 오래 쓴 빗자루 같은디...
SUPERIOR_EAN
아니 김고은 어떻게보면 이쁜거같고... 어떻게보면 아닌거같고......
poe1841
다들 저게 예쁘대. 미쳤어. 물론 김고은은 망한 화장도 극복 가능하지만.
2106592820205
김고은 기여웡..
soohyun0567
치인트 볼만한데 김고은 앞머리좀 너무 이상해 눈썹좀 가려줘 사실 홍설 안예뻐서 좀 아쉬움
dkan104
김고은 너무 예쁘다 사랑스러워
7outro
치인트는 홍설 역의 김고은 저 가발 벗겨주고싶은 욕구 말고는 괜찮으느 드라마인거 같다
suryChoi
김고은 왜케 매력 터짐.
seol_k
김고은 너무 사랑스럽다
_ssxsx
김고은이 홍설 같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귀엽다
djdueyebdhxjdgd
김고은 옷 진짜 별론대 .. 진심인가 ..
cool_k_h
아 김고은 졸ㄹ라조쿤..
woozizibabe
근데 김고은 예뻐
anim_malgo
김고은 제일 예쁠때
92CHEN21
김고은 예쁘다
soyadokey
김고은은 뭘 해도 좋다!
0101Junsu_tic
그래두 김고은 긔엽긔..
rbrb_7
아 김고은 예뿌다 흑흑
Im18Happy
김고은 손민수야?
oink646
근데 정말 궁금해서 그런데 치인트 김고은같은 얼굴... 1도 안이쁘지않아요?? 방금 1회 잠깐보다 꺼버림.
may20th1993
와따 김고은 몸매봐라근데 화장이 왜저러냐..코디도 열일하신다 굳 저 앞머리만 좀 어떻게..
_leuchte_
김고은 연기 귀엽다 증말ㅌ
whereisgunny
김고은 화장한거 봐
ddalyo_b1a4
Tive_0423 김고은 앞머리...
Eddy_0630
vitaMIN_YK 맞아웹툰 캐릭터랑 이미지가 달라서 약간 다른느낌.. 홍설은 여우상이고 김고은님은 토끼상이라그런가 너무 순딩하게생긴 홍설같어 그래두 생각보단 재밌는것같어
hyo_yu_kim
김고은 언니 앞머리만 어떻게 해주세요!!!!!!
shdld123
김고은 저렇게 해놓은게 더 이상해
__light506
앜김고은 넘웃곀
scout_roo
김고은 피부...
clz_flw
김고은.. 매력있다;
HAPPYCRACKPOT
저 방금 김고은 다리라인에 격침당함
Aquasully
김고은 눈이 너무 예쁘다
exo0518124
김고은님귀여우셔...♡..
moimmoik
치인트 보다보니 김고은 이뻐보인다 여리여리하고 옷도 예쁘고. 홍설과 싱크로는 좀 떨어지지만.
dickpunksoy_030
아 김고은몸매~
0first2
김고은 손 예쁘다
neparul
김고은 숮이 닮았다
nyangil
noquaercv 김고은 코디가 열일하는듯
for_deoc
whalien39 받해진보다 김고은이라니 멋찐데....? 김고은 앞으로 쫌만 예민보쓰 되어가면 넘나 좋아할 것 같은 것...
noquartercv
nyangil 머리가 얼굴빨 제대로 받고 있음 입고 나오는 옷도 김고은빨 때문에 다 갖고싶어져여
handaeap
dal_eeee: 달이가 아무래도 김고은이 부러운듯
black_beauty_3p
ijustilo 김고은 이상
dal_eeee
달이가 아무래도 김고은이 부러운듯
Ramirez0313
Myung_Q_: 김고은 넘 예뿌다ㅏㅏㅏㅏ
mitokie
김고은 화장 취향이다 얼굴이 김고은이면 저 화장할 수 있을까
Myung_Q_
김고은 넘 예뿌다ㅏㅏㅏㅏ
5guO9
김고은 머리저렇게하니까 딴 사람 같아 제발 예쁜머리 좀 해조라
dyo_is_my_life
dyo_is_my_life 마주보는얼굴이라니김고은이되고싶다
114vely
김고은 보다보니까 기엽네 ..
Doyou112
dudska1601 김고은 너무 부쨩해 진짜 이건 안보면 후회허게 될꺼임
cool_k_h
My_deer_yeol 몰게쏘 나는 김고은 조아해서 봤는데 박해진 존잘....
pinppanchi
김고은 홍설 왤케 이뻐 난 뿔어터진 늙은 얼굴이니까 저런 머리 안 어울릴거야.. 그치만 김고은은 조녜네
oden_0826
근데 김고은 우리 사촌언니 존똑ㄱ행동도 비슷하곡ㄲㄱㄲㄱ
C_itron92
김고은 왜ㅐ이렆개 귀엽냩 ㅌ ㅌㅌㅌ ㅌ ㅌ ㅌ ㅌ ㅌ
_bubo9k
김고은 머리 넘ㅁ안어울려....
CxxDraxxn
김고은 몸매 장난 아니네
Poo_nnapu
김고은ㄴ핵ㄱ이쁜디
harperbbaa
dutt_official 김고은?
woozizibabe
하씨 김고은 너무 예뻐
S980813
dutt_official 김고은
GO3OTL
아 난 치인트 본적없어서 잘은모르는데 홍설 이미지가 전혀 김고은이미지도 아니고 성격도 저런거 아니라 그랬는데 ... 보통 대부분 어느정도 대본을 써놓고 정하니까 김고은을 한거구나 뭔가 오연서가 했음 저 성격엔 안어울렸을수도.
poe1841
김고은의 어이없어하며 억울해하는 표정 중독성 있음.
speedywh
이제보니까 김고은 연기 이상한거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tttaejji
김고은 진짜 말랐다 와...
blueberry910328
김고은 이뿌다아 ~~ 진짜 다들 싱크로율 쩐다
ouo_326
김고은 최고기 달뭉
the_moss
김고은, 내 옛날 친구랑 닮았다. 뭐하려나.
beginning___end
in_the_poket: 홍설을 너무 어리버리하게 만들어놨다 김고은은 자체로도 러블리하지만 홍설은 각성해라
_JHzzang
치인트 김고은 귀여운데?
Bisou_chuu
김고은 나만 예쁘다고 느낍니까?
in_the_poket
홍설을 너무 어리버리하게 만들어놨다 김고은은 자체로도 러블리하지만 홍설은 각성해라
velviaa
대학생 박해진은 좀 그른거 아닌가했는데 그냥 상대가 김고은인게....
Ducksoon_
김고은 귀엽당
_921326
아 아빠옆에서 자꾸 김고은이 구두가 35만원짜리..! 김고은이 바지가 31만원 짜리..!
gbwl_sb0114
ㅁㅊ김고은쫌ㅁ민아닮은듯
Goodbyefuture
나중에 김고은 잡아 먹으려고 하는 거는 아니겠지
poe1841
박해진의 유정은 원작보다 라이트한데 그게 더 마음에 든다. 현실로 내려온 거 같고. 홍설도 김고은의 해석이 더 호감.
shonedimly
한예리 너무 예쁘다 무쌍의 시대 도래 김고은 박소담
angelcheon
김고은참옙뿌다
SVT_17ks0
치인트 미친 김고은ㄴ 존귀
mmwomma
김고은 개귀얍
ljm530
김고은 연기 넘 좋다!!!
soondae_0718
김고은 최고 사랑스러워서....김고은때매 본다
BrilliantColumn
치인트 김고은 말 많길래 보고 있는데 난 괜찮은거 같은데.... 나름 현실감 있고
qlalfdlsepdy
tpqmsxls10 완전 김고은 생각보다 좋고 그냥 다 좋다 ❤️
t8nn8t
치인트웹툰을 대충봐서 그런데 김고은 발암캐구나
veritzachan
오늘밤 11시, 치즈인더트랩♡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박해진 김고은 유정 홍설
dahong2nya
엄마: 김고은을 보며 너도 저렇게 마르면 얼마나 예뻐, 대학생이? 나: 난 지금도 예뽀>_< 엄마:
sun_kei
김고은 파란 니트 완전 예쁨-! 미모가… 그래 저 배우 은교 였지.... 치인트
Yu_Ji_Bin_
하린아 나도 김고은이 입고 있는 스타일 좋아해
psw4741008
df0398 leeshee1107 남주는 박해진 서강준 등,, 여주는 김고은 이성경 등,,
bam3aem
nijyuyonn: 트잉여와 머글 구분법: 박소담과 김고은 얼굴을 구별할 수 있는지 없는지
gpffpskwh
아 김고은 머리색으로 한번도 염색해야게따 저정도로 바랬는데 너무 어둡게 나와써
fgfjkgd6
아미틴 단톡에서 김고은이 홍설만큼 이쁘장하진 않은데 현실적으로 생겨서 이입이 잘된대 아...저기요.... 개빡침
KIMRIREU
김고은 코디는 누굴까...
leeshee1107
df0398 여주가 김고은 남주가 박해진!!!
redgari1
김고은 키가 167임..하도 여리여리해서 작게 보이는 스타일.. 치즈인더트랩
sone0301
아 김고은이였구나
thE_hiGH_tiME_y
sopynz 댓글들이 아주.. 김고은 걱정했더니 인하가 문제였다고
LOVELYYOOK
김고은 근데 너무 이쁘다 매력쩔어 대박 ,.....
Leunn__
치인트 존좋 김고은 존좋
CxxDraxxn
치어머니들 김고은 걱정마세요 잘하는구만 재밌네 드라마인데, 웹툰 느낌 난다치즈인더트랩
jnjo_lovely
김고은 왜케 연기 모태 게다가 작가도 인물 이해 1도 못해씀 미친
noquartercv
근데 김고은진짜겁나 이쁘다
scout_roo
김고은 내 친구 닮았다
cool_k_h
치인트 보새오 내가 웹툰은 안봐써오 근데 박해진이 졸라 잘생겼구 김고은이 졸라 이뻐오
12310bellaB
김고은 저 여리여리함..예뻐
qlalfdlsepdy
ppiyak_1122 핡 김고은 졸라 기여워 !!!!!!!
_yrin
김고은 머리 파마한건가 고데기인가...ㅁ 고데기면 좀 덜 빡시게 하면 머리 묶어도 이쁠거같애...
nijyuyonn
트잉여와 머글 구분법: 박소담과 김고은 얼굴을 구별할 수 있는지 없는지
Kyuzizi_0116
아 김고은 너무예뻐 ,,,,,
daaanjeong__2
김고은 옷 이쁘다 사고시푼골?
chouX2_sol
김고은 개말랏다
qlalfdlsepdy
vividyd_1020 아 지금 보는데 홍설 졸라 기여워 진짜 사랑스러워 김고은 개잘어울려
kinh713
미용실에서 이런 파마 해달라고 하면 손님 이건 김고은이에요~ 하겠지
gpffpskwh
김고은 머리 하고싶닼 저런 뽀글머리 조아
l8RS_2
김고은 앞머리좀요ㅅ
likeanelephant_
김고은교 저렇게 유정선배랑 수업 듣다가 도서관 가서 할아버지 소설 다시 읽구 막 다시 할배집 찾아가는 거니
GDA_ing
whereisgunny: 7. 김고은 2012 W
Blag_Shu
Rt.둘다 좋아하는 배우다 코슥 차이나타운도 김고은이랑 김혜수 좋아하는 배우 둘이 나와서 엄청 보고싶었는데 청불이라서 넘 슬펐음88
Behemoth2358
솔직히 김고은 이쁘긴 함
scout_roo
김고은 저거 다넬웰링턴이지?
AppleB7_
내가 저게 치인트가 아니였다면 김고은 귀엽넿 하면서 봤겠다만
theduck__
박소담이랑 김고은 둘다 격하게 내 취향임
EJ0929
구분이 잘 안되는데 나 첨에 검사제도 김고은인줄알고 치인트도찍고 바뿌네 이랬... 근데 내가 잘못알아보는건가.. 난 이홍기랑 장근석도 헷갈렸다
hhmm0_
ikon_view2 아가뷰쨘👶🏻💓 나 지금 중간정도까지 봤는데 김고은 의외로 잘 소화하는 거 같아서 젛다!
BlessingRin
ghjghji: 여러분 홍설 미스캐스팅 아님김고은 소름끼치는 차가운 눈빛이랑 말도 안되게 사랑스러운 눈빛 둘 다 보여줄 수 있는 배우임!! 내용과 편집만 좋으면 정말 매력이 빛을 발하는 배우랍니다!!! https://t.c…
Boo_vly
lihyme_teen 드라마는 안바! 김고은 극혐
kbs_indiefilm
잠시후 KBS1TV 12시35분! 초특급 또라이즘 액션활극 한지혜 감독의 <영웅의 탄생>이 영화속에는 엄청난 군중들이 등장! 오인천, 우문기, 마르따, 이요섭, 김고은, 안은진, 전고은, 김태곤, 권오광,,,
_padam
2016첫영화 성난변호사 보다가 끔. 김고은 못보겠음.
bellial69
김고은은 별론데 박소담은 좋다......닮았다는데 나는 모르겠고.....마치 푸딩과 포푸리가 닮았다는데 포푸리는 미친듯이 좋아하고 푸딩은 별로여하는 거 같은.......
Mongswel403
김고은 미스캐스팅인지 아직 드라마를 봐서 모르겠는데 난 봐벌이구말앗어 ,, 협녀,,,칼의기억,,,을,,,, 난 ,,,아직 몰으겟닥구,,,,,
2hyunj27
난 수수하게 생긴 여자들 조하..김고은 박소담 넘나 좋은것...
solarfanvot
치인트를봤... 박해진 유정선배 존잘존멋... 김고은 왜 응팔 만옥이 앞머리? 연기는왜 그렇게 ...? 홍설은진심 ㄴㄴ해 매치도 연기도 더 ㄴㄴ해 작품성은 무난무난
ginngamja
MSiks_ 김고은님 연기 잘하세여 근데 사람들이 이성경님은 뭔가 과장되게 한다고 하더라고여
hyeongnim1
tora_ru 애초에 그냥 캐스팅이 잘못된거같음...홍설은 좀 사납고 예민해보이는 맛이 있어야되는데 김고은은 너무 순해보여서 걍 캐릭터가 맹하게변했음...
emtiu13
김고은 진짜 성난변호사 때도 예뻤고 치인트때도 예쁘다 협녀 칼의 기억 보고싶은데 뭔가 두렵ㅂ...
emtiu13
김고은 진짜 예쁜데 아빠가 자꾸 평범하다그럼 8ㅁ8 아니야 우리 고은언니는 겁나 예쁘다고!
_Runmini
YNZZU 그래서 아마 김고은의 철천지원수 박소담이 될것... 비슷하게 생겨서 이미지는 겹치는데 연기를 넘나 잘하기때무넼
berryhyang
shinomegu2 그쵸그쵸!! 박소담이 좀더 귀염상이고 김고은은 더 얄쌍한?
hyeongnim1
아근데 진짜...김고은은 아닌거같음....순해보이고..어벙벙해보이고 도짓코같아서.....날카롭게생긴애가 했음 좋았을걸 이건 아직도아쉽네...
YNZZU
김고은 박소담 나만 헷갈리나 똑같이생겼어
kingAG_
어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를 직접 다 보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캐스팅이 잘되었다고 생각한다. 작화의 느낌과는 조금 거리감이 있지만 어쨋든 김고은의 은근한 멍한 표정으로 천천히 박해진을 관찰하는 것을 지켜보는게 재미있었다.
N_avy_NEB
김고은이랑 닮앗단소리 진쟈 핵만이들엇는데.... 현실:아님
talk_aru
차이나타운에서 김고은 연기가 쩔었지.... 그래서 김고은 연기력을 인정하게댐
anonymous_9801
sleepinsnoopy 솦넴 반응잌전 엄청 기대를 안 해서 괜찮게 봤는뎈근데 김고은 앞머리가....88
bflower10
치인트 웹툰이랑 드라마는 다른 작품 아닌가? 드라마는 원작이 있는 드라마일 뿐이고 웹툰은 원작일 뿐이고 김고은이 웹툰 홍설이랑 똑같은 감정을 표현해야한다는건 원작팬들의 착각이지. 나도 원작팬이지만 다른 작품으로 보면 문제 없는데?
vvooasis
둘이 별로...안 헷갈리는데;; 김고은은 개상이고 박소담은 여우상이야.
enayes1230
vip3519 진짜졸잼!와..진짜박해진도연기 쩔고 김고은도 쩔어
cocaine_0
박소담 김고은 전혀 같지 않다고 우리 소담이는 예쁘고 연기도 잘하지!!!!
enayes1230
욕나올정도로 치인트재밌다..😍김고은연기 개잘해...
Ha_Ru_Ka6
김고은님을 까고싶은 것도 아니도 치인트 잘 본 닝겐인데 설이 머리좀 좀만 자연스럽게 해 줬음 좋겠당...곱슬머리가 빠마머리가 돼써..회가 지나면 자연스러워 질라나 김고은님 모찌모찌해서 귀여우어우어
lapagos3
정확히 말하자면 김고은씨의 연기는 과장되있었음. 인하역의 배우분은 말투라던가 표정이...어색했음.
seoh0322
홍설은 뭔가 예민하고 혼자 생각 많이하는 거 같은디 김고은 홍설은 걍 맹하고 발랄하기만 한 거 같어
_padam
김고은 참 연기 못한다. 성난변호사에서, 말이지.... 발음이 왜 저러니...
fururub
남주가 아무리 입덕포인트가 높아도 여주가 어느정도 사람스러움을 가져야 감정이입이 쉬운데 이 드라마에서 김고은이 키를 쥐었다. 1회에선 글쎄. 치즈인더트랩
keung08
mjworld0512 하 김고은...


'검색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현' 소녀시대 분위기 보보경심려 확정 출연 그날의 단독소녀시대 뉴스 시사회 공주 스타들의  (0) 2016.01.06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유정 김고은 유정선배 남주혁 잘생겼다 김고은에 너도 1위  (0) 2016.01.06
'송사' 지혁 베갯머리 스피커 윤서체 것은 위하여 너는 배송 오빠의 입을 생각하고  (0) 2016.01.06
'강수지' 김국진 연예대상 불타는 청춘 불타는청춘 정수지 설정 베스트커플상 혼자만의 겨울 치와와커플  (0) 2016.01.06
'우리동네예체능' 조타 유도 대결 최민호 미디어데일리 원문 선수 송대남 국가대표 안양교도관 조준호  (0) 2016.01.06
'이성경' 택시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연기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박해진 사랑이야 괜찮아 뭔가  (0) 2016.01.06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치인트 이성경 백인호 김고은에 남주혁 드라마 본방사수 유정  (0) 2016.01.06
'카라' 이치마츠 이치마츠가 이치 다른 이치마츠는 오소마츠 쵸로마츠 쥬시마츠 이치가 오소 완전  (0) 2016.01.06
'옥주현' 슈가맨 산다라박 성공한 10주년콘에서보고싶은옥배우를말해보자 이영현 진이 옥토드 핑클 활약을 첸빅스 부탁해  (0) 2016.01.06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치인트 택시 백인호 남주혁 이성경 연기 잘생겼다 무슨 김고은  (0) 2016.01.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