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st_PA_P
Melting_user: 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Melting_DJ 윤두준 Melting_YS 양요섭 Melting_JH 용준형 Melting_HS 장현승 Melting_SG 이성경 B2st_PA_P
Melting_user
W. 그린티, 녹는 중 패계. Melting_DJ 윤두준 Melting_YS 양요섭 Melting_JH 용준형 Melting_HS 장현승 Melting_SG 이성경 B2st_PA_P
Gold_Nu
hyeongnim1: 치인트... 아...아...진자 못...보겠어어떡해..? 이성경나올대까지 버틸순있을까..?
mooncryspwr99
이성경 표정 개부담스러워..... 내 인하를 왜
huihui_0828
fantagiogroup: 치즈인더트랩 비주얼 남매 백인호 역의 서강준 백인하 역의 이성경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는 시간! 잠시 후 8시 45분, tvN 택시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하세요~:
noomplace
이성경도 김고은처럼 우려했던 만큼은 아니고 생각보다 괜찮은데 내 상상 속 백인하가 아니야..
noomplace
하.. 이성경 연기..

이성경, 택시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연기 치인트 백인하 김고은 박해진 사랑이야 괜찮아 뭔가

kso9959
치인트 졸잼이다.... 웹툰이 넘사벽이긴 한데 유정캐리 이성경언니
foreverwith0326
이성경 연기 정말 부담스럽다
jiho8027
jiho8027 아맞아 이성경은 왜 안나옴
ljam0226
치인트 드라마후기: 딴건 다 모르겠고 백인하 맡은 이성경? 연기 너무 신경쓰인다...
920708_S2
surhyun0000 점점 재밌어지는 것 가타! 보라는 그 은택이랑 같이 다니는 설이 친구! 이성경두 좀 오바하긴하는데 견딜만하구 홍설도 걱정했던 것보단 무난해서 보다보믄 적응돼서 괜찮당! 한번 봐봫😀 박해진캐리..👍 넘나 멋있는것
yonggukagya
1화 이성경 연기 너무 거슬리긴했는데 2화 재밌는데?
ehyug1994
foolsfall4u 진짜 홍설 괜찮더라고요!! 연기 잘해서 진짜 유정이랑 둘이 있으면 제가 더 민망하고 감정표현을 잘하는 것 같아요... 이성경이 조금 실망스러운데 앞으로는 잘하겠죠

DO_NEMO
아 근데 나도 눈알,,? 머냐 안구? 갈색인ㄷㅔ 물론 이성경만큼은 아니지만,, 사진찍을때 글케 갈색으로나오는거 넘 신기
moondarin_juice
치인트 전반적으로 다괜찮은데 백인하역 누구냐 이성경? 연기력 죽여버릴뻔했어...
Rinee0524
AlwayS2_you 공감 근데 이성경은 그 역할 싱크도 오져서..
k_i_2222
내가 웹툰을 안봐서 그런가 김고은도 잘하는거같고 꽤나 괜찮던데 이성경연기빼고
rrooe__
이성경 대롑버 내 뮤즈야 사실 난 예쁜 사람은 무조건 뮤즈로 삼기 댸문애 내 뮤즈는 이백명 쯤 돼 <
GodessNaraHV
enterk_ytn: 올해가 간다고 슬퍼할 이유 하낳또 없습니다! 2016 엔터K 에 더 많이 더 자주 보고 싶은 기대주 스타들이 있으니까요 ๑´ლ`๑ 트와이스 짧지만_챙이_귀여워요 황치열 구미의_지드래곤 이성경 https://…
minji_970917
yj_xo 이성경 말 많던데 괜찮습니까? 물논 짤로 본 나는 심히 불편했.. 입 돌아가는줄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남매 같던 인호 서강준 ,인하 이성경 와 유정 박해진 의:
seom_1509
이성경씨 헤어부터 메컵까지 다 취향인데.. 알려주시죠 .. 헤어 색은 비슷하게.. 해야지이..
bomnanu_
이거진짜.... 백남매...백인호 백인하 진짜 너무 잘어울리는듯 이성경이랑 서강준 눈 복붙한거가타...
llanous
그나저나 이성경이 연기를 그렇게 못했다며
plus0_0v
directorsoo: 치인트 드라마 예상했던 것보단 나쁘지 않은데 문제는 이성경;; 드라마 전반적으로 유치하고 오글거리는 건 오히려 참겠는데 이성경 연기는 도저히 못 보겠다. 괜사 때는 꽤 자연스러웠는데 여기선 왜 저러지... 😑
bliss_khs
gazylight 이성경 아마 나오긴 했을...걸요? 드라마를 제대로 살펴보진 않아서... 지금은 4부 연재중이고 1~3부는 네이버 스토어로 이동되서 과금하셔야 해요!
gazylight
bliss_khs 엇 치인트에 이성경 나온다고 들었는데 아직 안나왔나봐요 아직 정주행 하질 못해서 이해가 안될 수도 있고 일단은 웹툰 보겠읍니다 무료예요?
cwebmg
이성경 비쥬얼은 백인하랑 잘 맞으니까 연기할때 힘 조금만 빼줬으면 좋겠다.. 오바하는거 같다는 평이 없어질수 있게끔
oM_mmomm_Mo
치인트에서 이성경 서강준을 남매로 캐스팅한건 눈동자색깔때문인가
YvxnpWSXXc6zlAN
아 내가 이성경 진짜 좋아하거든요 치인트 그래서보는거임 진짜로...
_MEJ_1004_
intro_for 백인하 이성경 ! 좀 눈알굴리는게 오버긴한데 나름 괜찮다곤 느끼는데
9_8_24
dam_duckoo 이성경 연기 어색한거 못 느꼈었는데 이번엔.. 뭔가..
goongsangking
directorsoo 으음 저는 오히려 좋았는데 이성경이 사백안 치켜 뜬 것이랑 입 쭉 내민 그런 표정들로 메소드 일드 같은! 연기 한 게 뭔가 뭔가 아 그냥 저는 이성경이 좋은 것 같습니다 뜬금 고백
goongsangking
백인하는 난 좋던데 이건 이성경 실제 인물이 매력적이라 그런 것 같다 왠지 원작에서 어쩌다 나오는 백인하 존예 컷 같은 것은 절대 나오지 않을 것 같은
UnHyang_P
_LSG_P 박수를 탁 치며 그러니까 그쪽이 이성경씨?
bboomiyang
오오 !! 정문이다 정문이!!!!!!!!!! 아씨 박건담 말고 다른애들 보기 시러서 안봤는데 바야되나 홍설 이상하다는데 백인하도 언뜻 봤는데..내가 이성경 좋아하긴 하는데..이상해써...아 근데 정문이..정문이나오자나..
sehundh412
mox_exo 볼 드라마가 생겨서 넘나 좋아요치인트 고삼 끝나고 웹툰 하루만에 정주행했는데 드라마 캐스팅 보고 욕했던 제 주둥이를 때리고 싶은아직 이성경은 모르겠지만...
bomangae
drive5858 오늘 2화햏는데 오늘은 이성경 안나왔구 어제 1화에 잠깐 나왔는데 진짜 연기 겁내잘해백인하라니진짜ㅏ
directorsoo
치인트 드라마 예상했던 것보단 나쁘지 않은데 문제는 이성경;; 드라마 전반적으로 유치하고 오글거리는 건 오히려 참겠는데 이성경 연기는 도저히 못 보겠다. 괜사 때는 꽤 자연스러웠는데 여기선 왜 저러지... 😑
dam_duckoo
솔직히 치인트에서 박해진 이성경 남주혁만 좋다 ㄱㄱ은 빨리 뜬 것도 그렇고 연기도 못 해!!!!! 걍 내가 싫어하고 ㅅㄱㅈ은..... 안 좋은 얘기도 듣구... 박해진 사랑해...
mnbvcxz9645
mangku1226 잘생겼어..!! 백인하도 좋아 이성경아 존좋
bomangae
drive5858 진짜 롸ㅏㅏㅏㅏ나도 이성경나온대서 보는간ㄴ데 진짜 의외로 다른 ㅈ출연진들한테 덕통당햇다진짜꼭봐!!!!후회안할거야!!!!!
llanous
솔직히 움직이는 이성경은 예쁜지 모르겄다
llanous
EarilestBird 역시 이성경은 셀카임
dadduck_2
9JUNESARANG 쿠무룩킼갠적으로이성경넘나이쁨,,
cryingWH
soobin0827 원작이랑은 확실히 다르네 백인하맡으신 분 누구더라? 이성경? 그 분이 겁나 찰지다던뎈
yeol__921127
xiu326_Freezing 오호 이성경좋아
Ysolam_
이성경도 엄청좋아햇엇느ㄴ데 ..
Jy_Adele
dear___pcy 박해진이랑김고은 서강준 이성경남주혁 등등?
KIMRIREU
김고은이 예쁘고 박해진이 잘생기고 이성경은 다음주에 나오려나
GETPACIFIC
오늘차 그릴 거: 히루마모 썰 권총연습 , 이성경 서강준 팬아트
xiu326_Freezing
yeol__921127 앙!!!유정은 박해진 백인호는 서강준 백인하는 이성경!!!!엄청잘어울료기대안하구바서그롱가 앵간하닿
_MEJ_1004_
intro_for 맞아 , 난 뭐 웹툰을 안보고 보는 입장으로써 다들 너무 좋은데 백인하 역이 오버가 좀 느껴졌다, 그래도 이성경은 좋다 그동생이 서강준이라 더좋고 찌벨
nastyflexzone
_DOKIT_DOKI_ QUICKJASAL 이성경존예지
gpffpskwh
근데 나 이성경 진짜 봤는데 진짜 모델같아씀 < 먼소리람 암튼 체형은 진짜 쩔
gollldA
이 드라마의 볼거리:박해진과 이성경의 외모...
realityHGMY
Jimna_S2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김고은 이성경 한계
Behemoth2358
근데 그런 의미로 이성경 언제나오냐...
PProject_P
페어 운 향 - 이성경 정민석 - 기예찬 송진현 - 김민재 이하얀 - 채성민 천지혁 - 하도윤 앨리셔 솔즈베리 - 신 정 진시환 - 박영호 진하 - 이현범 우현 - 이하운 차승빈 - 강서준 유나래 - 서민재
Eddie_0805
ppiyak_1122 이성경짱짱
P2ch_crush
미친?..님들 치인뜨 백인하 이성경이에오????
Rinee0524
0524_Kong 홀 이성경 짱조아하는디
spacepocket
저게 뭐야 하도 재밌다고 난리라서 드라마 봤더니 저게 무슨 웹툰은 어떤지 모르겠다만 이성경이나 보여줘!!!!
pjj5617
I03_6422 어ㅓ음 그 누구냐 이성경 임관 글캐야... 머슥
EarilestBird
llanous 오늘 네이버기사에 이성경이나와서 봤는데 루나찡이 더이쁨! 그래서 이성경이 반도의 루나찡인걸로~~
KG_no82
Hanseo_P: 문제아쪽은,   신시안 이설하 이하운 오미오 강서준 이현범 서민재 배 은 이성경 기예찬 김민재 채성민 하도윤 신 정 박영호   총 30명.
jykim1210d
근데 이성경진짜 볼수록이쁘긴한데
Hanseo_P
문제아쪽은,   신시안 이설하 이하운 오미오 강서준 이현범 서민재 배 은 이성경 기예찬 김민재 채성민 하도윤 신 정 박영호   총 30명.
0524_Kong
Rinee0524 마지막꺼첫번째이성경같다,,조녜,,
101s_lol
svt0605 거기에 이성경인가 나와?
psw4741008
df0398 leeshee1107 남주는 박해진 서강준 등,, 여주는 김고은 이성경 등,,
__2X5__
이성경연기몬할꺼같아서 보기두렵
_Ryuse0616
님들 이성경 인스타가면 프사하고 싶은 사진 겁나 많아여 ㄹ 여신 조녜
bobbi_10221
ikon_is_coming_ 이성경 눈 아니고요.. 눈코입 달린 레어순두부고요.. 그냥 순하게 생겨씀요
ikon_is_coming_
bobbi_10221 탐라관음:펀라쨘 존예순두부다 ! 이성경눈이다 ! 호옥 예븐사람이다 ! 그렇다고들 하심니다 헤헤헤ㅔ
_Ryuse0616
이성경 인스타 둘러보는데 ㄹ 존예... 성경언니
SOSO13131_
정말 짤막하게만 봤는데 유정이 김상철한테 대놓고 성격 드러내는 것도 김상철 자취방씬도 그렇고....... 캐릭터 이해 안 된 느낌??? 그리고 이성경은 예뻤다
lej991012
근데 이성경 연기 너무 오버하는거 긴ㅌ
hhmm0_
ikon_view2 오! 그렇군? 나 이성경이 내 워너비였삼..넘 예뻐..
likeaikon
parkssi_ 헐 ㅣㅊ힌 이성경눈인줄 부럽따
bobbi_10221
nlcharlie_bsdag 얼굴 다 보면 이성경 눈 아니야 보여주께 기다려
nlcharlie_bsdag
bobbi_10221 이성경 눈의 순한 펀언니
H_160104rs
RyuJiHeee 맞아 근데 그건 인정... 이성경 연기 잘하는 것 같던데 요번에 너무 오바해서 나도 당황했어...🤔
Boo_vly
lihyme_teen 박해진 쩔거 이성경 쩐다며! 보고싶지만 안땡겨
94_KONG
SUJAN0113 마쟈마쟈 남자들도좋고 이성경도짱조아
tunajena_
tunajena_ 내용 생각보다 괜찮음 근데 이성경 연기 내가 중학교 때 영어연극 때 했던 표정이랑 말투 비슷함
ginngamja
MSiks_ 김고은님 연기 잘하세여 근데 사람들이 이성경님은 뭔가 과장되게 한다고 하더라고여
Honesty_JH
ppeeyakkk: 아 이성경 넘나 좋아 진짜 비욘드클로젯쇼에서 홍일점인거 진짜 너무 좋았어 그냥 좋아여 성경언니
MSiks_
ginngamja 저는 홍설 캐릭이 너무 귀여워서 글구 이성경좋아하는데 요번에 캐스팅됬다해서
O_deokoo
이성경 백인하 분석 잘 못 한거 같은데... 너무 다다다다 표정도 부담스러운
hyeongnim1
진심 이성경연기보는거 유정표정 내표정
embarrass123456
진짜...이성경 진짜 잘하는 거 많다 피아노도 잘치고 예쁘고 춤이랑 노래도 잘하고..드럼도 잘치고!!!
ppeeyakkk
아 이성경 넘나 좋아 진짜 비욘드클로젯쇼에서 홍일점인거 진짜 너무 좋았어 그냥 좋아여 성경언니
noquartercv
이성경 넘나이뿌...
fururub
미안하지만 이성경양은 악플의 뜻을 모르는듯 합니다. 연기력 논란은 악플이 아니죠. 팩트죠. 연기가 어색하다라고 하는건 악플이 아니예요. 그걸 악의적으로 표현하면 모를까. 속상하겠지만 반성하고 노력해야겠다 마음 먹는게 맞는거 같은데.
Dobaekvely
아 진심 진짜 서강준 이성경 택시 짱잼 꿀잼
plus0_0v
오늘 치인트 꼭 보고싶은데 이성경 발연기 넘나 두렵고요... 0
042194triple
이성경 예쁜 것봐
LAMBORLP640
Gongnol_e 이성경이 자기 캐릭터 잘 살리던데요
Suicidality__
택시에서 서강준이랑 이성경이 나오는데 임관 투톱.. 이 생각하면서 달이 보고싶다
RYUNI_S2
이성경 캐예뻐
hun30302
tvN에서 이성경님이 음오아예 노래에 맞춰 춤춰요미틴
mmm_fanta
헛....이성경이 음오아예춘다..조녜8ㅁ8
KimETC_
이성경 진짜 못하는게없네..
lovely2092
이성경 매력쩔
vernal_rain
gunbam_kai 이성경이 막 못하는것보다 좀 과한느낌?!?긍데징짜잼써♡ 솔직히 남배우들 얼굴보러보는느낌.....
hyeongnim1
초반에 술취한거만 가관이고 괜찮은데? 지금굉장히 소문의 이성경 기대중임
bh_jd5959
gunbam_kai 이성경눈에 낚시줄 단거 같아..계속치켜올려섴즐감언니 유정선배 넘나설레는것..💓
gunbam_kai
bh_jd5959 진짜ㅏ??다들 이성경이 별루라고 그러넹..난 괜찮을줄알앗눈데ㅔ...유정은 진짜...오늘 1화ㅏ보고 자야겟당헿
melodyhanmari
이성경 극호당 조라 예뻐
bh_jd5959
gunbam_kai 봐봐 은근 괜츈...이성경만빼면...유정이가 신의한수야 언니..
vernal_rain
gunbam_kai 재미짐 😀 해진오빠 존잘 이성경주의보
BB_BIGNOES_SUNY
이성경 지코 그리고 지인분 한분 이렇게 3명이 가구보러간거고 단둘이 보러간게 아님
BB_BIGNOES_SUNY
방금 택시에서 이성경이랑 지코 가구보러간거 이성경님이 해명하셨어요
BB_BIGNOES_SUNY
이성경 지코 가구 보러간거 고쌤 선물 사러간거 였다면서 누가 그런건데...
vip3519
enayes1230 아아아앙 이성경님 좋은디! 한번 볼겡
enayes1230
vip3519 백인하역을 이성경맞나?모델? 그사람이했는데 그역에 맞는 성격나타낼려고하는데..표정이좀별로야... 나만그렇게생각할수도있져
5guO9
와 이성경 랩 잘한다 대사가 랩이야
jykim1210d
나도 이성경이쁘지만 덕질은안합니다
Ha_Ru_Ka6
그리고 이성경님연기가 오바다 원찢이다 라는 걸로 페북에서 난리났던데 쵸큼 오바스러움이 없지 않아있지만 원래 웹툰에서도 백인하는 대놓고 또라이같달까..눈 치켜뜨는건 기본이고 깔깔거리면서 웃는건 매력인 캐릭터라 연기할라면 오바를 플러스 해줘야 한다고생각함
Chukppa
택시에 이성경,서강준 나온다
921106_b
헐 지금 택시 이성경 나오는거 본방이엿넼 난 재방인줄 알고 껏는데
ruee_atm
사실 치인트 관련해서 내가 제일 기다리는 건 치인트 이성경 메이크업 튜토리얼이다
dmswl0510
BTSandIMMA 생각보다재밌어!이성경 연기 보고 좀놀랐어서강준연기도괜찮았고
polahm26
이성경 넘이쁘다..
SKYUNGCAL
heybibleeworld: HEYBIBLEE 딱 저때 트로피에 "신인상 이성경" 이라는 문구를 보는데 정말 강한 울컥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숨 크게 쉬고 안쳐다봤어요.. 진행을 해야하고, 순간 울컥을 잡으면 크게 울거같아서..… ht…
4H246
둘다 화면에서 뚫고나왘ㅅ써!!!!!!이성경 서강준 둘다 넘ㅁ좋음......8ㅁ8
Gusailyuk
이성경 넘 예뿌다
_YEOLARRY
어후,,,,,,이성경도 운동을하는데 나란기지배 빵먹고있었어
kimdong1122
이성경조녜
RYEONGOODBOY
이성경 진짜 예쁘다
WALWAL_kkyung
이성경 연기 못한다고 하는데 오바스러웠다는 건 인정하지만 못 한다는 건 노인정이다 정반대의 캐릭터를 연기했던 걸 기억해서 나는 충분히 잘 한다고 생각하는데 오바스러웠어도 나쁘지 않았고 일단 연기 못 하는 사람은 없었음...연출이랑 전개가 부실했지...
Ruci_L
BTSandIMMA 의외로 서강준이랑 이성경 캐미 쩔고 김고은씌 홍설 잘어울림 나만의 생각이지만
nina_in_exo
jmji522 이성경좋아하는데 입이랑 눈에 힘좀뺏으면
kittenheel
치인트 드라마 뭐야 예상과 달리 꿀잼 은택이-남주혁은 쬐금 생각보다 다르지만 여전히 남친스트 돋는 남주혁이미지때문에 근데 백인하-이성경 뭐야 왜이래 이성경 연기 왤케 오바스트..
GomDong
Javachip99 이성경 그 오버스런 표정..
_heybiblee
MyschaMorgana: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화제가 되었던 이성경&지코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Damn i need to watch this ep w subbed asap
hyeongnim1
기대할게요... 이성경연기력 가장기대중이다
jykim1210d
이성경보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이성경은 모델이다보니 뭐 볼수있는기회가 몇없구나 걍 걼덕질이나해야지
Ye_ol78
baekgyheui 어제 서강준이랑 이성경 진짜 대박이여찌
Javachip99
치인트 볼만은 한데 역시나 김고은은 별로임..... 연기가 그렇게 나쁘진않은뎈 이성경은 오버만 덜했으면...
hyeongnim1
치인트... 아...아...진자 못...보겠어어떡해..? 이성경나올대까지 버틸순있을까..?
fantagiogroup
치즈인더트랩 비주얼 남매 백인호 역의 서강준 백인하 역의 이성경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는 시간! 잠시 후 8시 45분, tvN 택시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하세요~:
BTSandIMMA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고 재미도 있는데 이성경은 오바스럽고 남주연 역할 맡은 배우분은 어색해... 성경언니 여왕의꽃에선 괜찮았는데 천송이 생각하고 연기하는건가 오바스러워...
Duckhu_ys
이성경 너무 오바하는듯
cocaine_0
백인하가 걱정보다 괜찮은데? 이성경 연기 개판이었는데 백인하에는 특화되있나? 좀 너무 음... 음 음 좀 어 싶을 때도 있지만 치인트에서 그나마 건진 건 은택이랑 인하다..... 인호는 음.. 서강준 겁나 좋아하지만 인호라기엔 너무 착하게 생겨써
soonsoo43
이성경,,
PRETTY_921
GOD_0326 이성경 ?? ? 나 아직 거기까지 안봐따
jaehwanmomOLO
이성경? 연기 조오오오오오옹오온나 못한다...
thE_hiGH_tiME_y
??? 내가 보기엔 이성경 겁나 잘하는데?? 완전 백인하같은데???
ha_deul
이성경연기왜조래....
__Beauty_
b2st_yeon_seon 웅졸잼이성경?도 나옴미친
O5O60404
옷이 이성경빨....
cccuuj
이성경 나쁘지 않능ㄴ데 ?
gul_hong
EffectYo_ 솔직히 치인트 박해진님이랑 이성경님 때문에 보는 듯
jykim1210d
이성경한번보고싶은데.이성경볼기회없나
haekingnono
pretty_saturn: 이성경보다 김희철 여장시켜서 출연시켜라 연기개존못이네 어휴
2Universe2
ahgksnd_486: 서강준 이성경 현장토크쇼 택시! 오늘밤 본방사수!
2Universe2
ahgksnd_486: 예뿐 강주니랑 이성경
bibleegam
instagram heybiblee: 딱 저때 트로피에 "신인상 이성경" 이라는 문구를 보는데 정말 강한 울컥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숨 크게 쉬고 안쳐다봤어요.. 진행을 해야하고, 순간 울컥을..…
aru_moon12
aru_moon12 그리고 이성경-백인하가 은근 맞아떨어져서 흥미로웠던.. 근데 백인하 백인호 둘 다 머리색이... 갈색이라 이국적인 외모 설정이 그냥 동양인이 되어버려서 아쉬웠다
sasasap19
un_10tunadream: un_10tunadream 운: 연기자일듯 특유 멍하고 몽환적 분위기에 가끔 망충한 행동보고 남팬 여팬 두루 있을것같다. 이성경같이 여친짤같은걸로 사람들 카톡프사에 많고 연기할때 여러 역할을 하고 싶은데 자기 …
DOKK___20
이성경이 그렇게 연기를 못한단말야?...
un_10tunadream
un_10tunadream 운: 연기자일듯 특유 멍하고 몽환적 분위기에 가끔 망충한 행동보고 남팬 여팬 두루 있을것같다. 이성경같이 여친짤같은걸로 사람들 카톡프사에 많고 연기할때 여러 역할을 하고 싶은데 자기 분위기와 맞춘 역만 들어오는것이 고민
yonce0818
pii_zza 난웹툰볼라햇는데 유료.... 근데본애들은이성경잘어울린다고그래써
my_lovelyJS
Lr_w_6st 구치... 이성경 괜사에서는 연기 괜찮던데 왜 치인트에서는...
cream_candy9
근데 이성경이 동양인상인데 의외로 백인하 어울림... 꽤 놀람
Angche_
사실 이성경인지 모르겠어 홍설 역 맡으신 분 이성경 맞으신지
Angche_
이성경 몸매가.... 그그그그 홍설이랑 딱이야!! 란 생각이 들었어 마르고 뭔가 캐주얼한 스타일
YePPu_
남자 주인공들이 참 좋다구ㅐ.. 잘생겼어.. 이성경도 좋답.. 보라도좋아..
namsi_draw
이성경.. 존예.
embarrass123456
ahgksnd_486: 현장토크쑈 택시! 서강준&이성경 오늘본방사수!
Yeolight_sy
이성경 표정 왜저래... 저게 무슨 백인하여...
ahgksnd_486
서강준 이성경 현장토크쇼 택시! 오늘밤 본방사수!
HotBar_
KimKay_arin 이성경...
jiho8027
근데 이성경 개존예인것같아 진짜 레알
News4Teen
치즈 인 더 트랩 1회, Cheese in the Trap ep 1 - 인호 서강준 ,인하 이성경 백남매의 요란한 재회!:
SuperbBible
heybiblee 방금 백석고가서 누나사진봤다는..😍 으 넘풋풋하시고 카와이하심 헤헤헤 사랑헤헤요♥♥♥ "16기졸업생 이성경"?!?! 크크크크크 같은지역에 멀지않은 고등학교 다니셨다니 우연같은 인연이네요 고양시는하나죠!!누나사랑합니다💖💖
taengguri
이성경이다
ahgksnd_486
예뿐 강주니랑 이성경
bibleebie
withMBC: 화려한 별들의 축제 MBC연기대상 의 두 MC 신동엽 이성경! 오늘도 찰진 드립과 재밌는 진행 부탁~해요!
4x_zs
모델 이성경 진짜 성격좋아보인다 저런 언니랑 친하게 지내고싳다
dod1201
Aa_gbanH 근데 서강준이성경 무지닮음
Aa_gbanH
아냐...백ㄱ인하...이성경이ㅏ말하는거 넘오바스러워보여....
iKONIC151116
iKON2015915 이성경은 음..캐릭터 이미지랑 안 맞는 거 같더라
1993_mmj
1120x0810 이성경 맞아 치인트 인물들 다 특유의 감정 그런게 잇는데 그걸 연기하는게 제일 힘들듯 인하 드라마에서 목소리 톤만 너무 높여서
heevely_ss
kim_taetae309 나는 이성경 표정ㅣ 너무..오바해서 보기 거북했음...
kim_taetae309
heevely_ss 이성경이 더 잘하는거 ㄱㅏㅌ은데.. 웹툰은 안봤지만.. 다들 비슷하다거 하던뎅
jykim1210d
솔지키 이성경이쁜거 ㅈ해야!
milhs0429
마감이 내일 모레인 이 상황에서 치인트 를 볼 처지가 아니라는건 매우 잘 알지만 궁금해 죽겠어서 결국은 봐버림. 미남종합선물셋트 나셨음. 눈은 정말 호강했다. 김고은 은 연기를 막 못하는거 같진 않은데 목소리 싫다. 이성경 은 누가 좀..
RDR92
이성경 커욥당..
leben98
이성경 연기는.. 좀 뜨악했음. 부러 저런 건지.
uyuny_sj
forboyzzz 잼남~~~~이성경 조아하는데 연기는 좀 그럼 방방 떠있러
MyschaMorgana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화제가 되었던 이성경&지코의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Damn i need to watch this ep w subbed asap
MARY__ono
치인트봤는데 보라 은택 상철 유정 《싱크 쩔어둔다 개쩐다 홍설 손민수 남주연《생각보다 나쁘지않음 꽤 어울림 백인호 인하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이성경의 오버스러움이 거슬리긴함
Ry____01
치인트 후기 : 다 괜찮게봤는데 이성경이 매우거슬림. 혼자 연극 하는거같았음.. 웹툰 잊고 잘보다가 망함
BTOB_ToB_
Eun9waaang 근데또그롷게많이다르진않구......근데재밌어!!! 이성경존예개조아
cysekai
치인트 이성경 연기 너무 오버해서 불편하고 여기서 연기는 박해진이랑 서강준만 하는 듯
my_lovelyJS
Lr_w_6st 마자 연기 괜찮던뎅 난 갠적으로 이성경 연기가 별로엿어... 싱크가 맞는지는 모르겟는데 별루..
by_lavita
이성경 진짜 예쁘다. 어쩜 저렇게 인형 같이 생겼지.
OWOLJIRYUN
jinjin_naruter 이성경 빼면 다 괜춘했어 아직은
nothere_0
치인트는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가 생각보다 괜찮았음. 이성경 연기가 다소 읭?스럽긴 했으나 뭐,,, 암튼 제작전부터 이래라 저래라 했던 사람들이 문제임
Hoonmin_jizu
HyoKyung0203 이성경님 좋아하는데 방송나올때마다 그러니,,,,
Hoonmin_jizu
오늘 tvn 택시에 이성경님 나오는데 예고에 지코랑 열ㄹ애설?이래 뜸
lonesate
백인하랑 백인호 걱정된다...아직 ㅅㅓ강준은 그렇게 어색한지는 모르겠지만 백인하... 이성경... 아... 보고 뭐지? 했다
lonesate
치인트 나름 괜찮았다 이성경이 나타나기 전까진...
Mmm_grape
이성경 백인하 연기 죨라 잘한닼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CJESJOKKA
백인하 너무 이쁜ㄴ데 되다만 나쁜년 연기가 거슬려 안돼 이성경.. 제발 어마어마한ㄴ 샹년의 연기를 해주 ㅓ..
ahgksnd_486
현장토크쑈 택시! 서강준&이성경 오늘본방사수!
vkfdnjf
quedateco 헐 맞아 나도 똑같은 생각 했어요 이성경이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좀 과했다고 해야 되나 남주혁 진짜 귀엽더라 뭔가 서강준도 나름 괜찮을 것 같지 않아요? 어제는 많이 안 나오긴 했지만
springonionss
xocxxo 흑흑...이성경....내 사랑..
0521lyj
진짜 박해진 개잘어울린다 보고싶다 박해진때문에.. 그리고 나는 갠적으로 이성경 연기 호 임 원래 백인하 저런거 아니였남 고마웠어 ~ 잘지내 건강해 안녕 ~ 넘좋음
ahndory
이성경 대예쁘음~~~!!!!
O921_
이성경 예쁘자나 난 잘생기고 귀엽고 예쁜 애들 조아
O921_
웹툰이랑 드라마랑 확실히 느낌이 다르긴 하네.. 난 웹툰의 느낌이 더 좋은듯 근데 백인하는 최고다 이성경 좋아
beautypicbot
이성경
yeoneecho
이성경 연기는 삼백안 과시인 것
chic_CH1005
Channienuna90 이성경 오바 연기만 아니면 볼만^^.....
2_sull
그냥 원작, 싱크로 뭐 이런걸 다 떠나서 이성경 연기 너무 골때렸음 나는 진짜 연기 내취향 아니면 진짜 그 배우 연기 보는거 너무 불편함 .. 백인하 대사 치는데 진심으로 채널 돌리고싶었지만 그래도 백인호가 잘해줘서 꾹꾹 참고 봤다
jychoi5803
그리고 이성경연기는 나름 자기색입혀서 잘하는것 같은데 랩퍼신줄.. 말이 넘나 빠르신것.. 그리고 왜케 ㄱ 하고 ㄷ 발음을 강조햌빨리 말하면서 발음 안뭉개지려고 하다보니 그렇게 된건가.. 연기력자체는 괜찮았음 손민수 터는 장면 기대됨
ghjjhg456
jhy9741 응응!!!근데이성경이백인하인가암튼연기너무 오버해서이상햇어ㄱㄱㄱㄱ설이좀어벙해ㄱ드라마에서
hmj1220
julies999: 이성경도 백인하랑 잘 어울렸는데 약간의 부자연스러움과 오버만 뺐으면 더 좋을듯. 치인트
makchang_88
aveccouette 전 이성경 살아서 움직이는 걸 처음 봐여... 맨날 사진으로만 봐와서...
tree_115
아 이성경이였어....?... ... 이름만 알고 연기를 제대로 본건 처음인데... 여튼... ;;
dramatheqoo
재밌게 보고있다가 이성경 등장하자마자부터 피와 혈관이 오그라들어서 미쳐버릴뻔했다. 이성경 표정 모자이크하고 성우쓰면 안될까. 아..... YG진짜 아...... 아..... 아직까지 오글거려 치즈인더트랩 이성경빼면 완벽
pretty_saturn
이성경머리로 양 볼 가리고 신비로운척 찍은 셀카 얼굴 어디가심????
pretty_saturn
이성경보다 김희철 여장시켜서 출연시켜라 연기개존못이네 어휴
young___13
ㅏ아...치인트 드라마..의외로 괜찮아서 잘보다가 ㅅ이성경나올때 끌뻔햇다 ..
DooBu94
huny_mommy: 구라 안치고 이성경 계속 이 표정으로 대사함,,, 진자임,,,
doran_09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봤다. 와. 유정만 싱크률 100이다 백인하 이상햌 이성경 연기가 왜저러지
She_vaaL
아우 이성경 김고으뉴너무조아
treasurepocket
치인트 생각보다 괜찮은데??? 김고은보다 이성경연기가 더 어색하게 느껴지는건 나뿐인가... 상철이 싱크 300%
sehun_junghan
Doyou112 싸이콬 아 근데 거기 나오는 이성경 너무 좋아
kim10000mul
아씨 이성경 비취연기 쩌렄
yadonge0805
근데 이성경 연기 잘하는데 오바가 심하긴한데 인하캐릭이 원래그러자놐
exoonlyu_0408
이성경언니는괜사때부터팬이엇어오♥
Sogul___
solhyang917 세상에 이성경한테 사과하세요!!!!!!! ㅁㅣ친!!!!
Andaeya
이성경 마녀냐 톤이...
Nomorexnoname
BBAREGl_ 연기. 넘우. 못한대 김고은이랑 남주혁이랑 걔 이성경 욕 개마니함
Yz_0826
백인하 백인호도 캐스팅 잘한 듯 이성경 서강준이라닛 두근....!
CECID_
난 일단 재밌게봤다. 굿. 베리굿 백인하 백인호도 맘에든다 이성경
huny_mommy
구라 안치고 이성경 계속 이 표정으로 대사함,,, 진자임,,,
2mh5lQo5IZrj5Dy
huny_mommy: chansemom 이성경 지금이라도 성형한걸로 하고 유인영으로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
OWOLJIRYUN
박해진은 진짜 넘나 존멋.... 김고은이 생각보다 귀여웠고, 서강준도 나름.. 남주혁은 그냥 은택이..... 근데 이성경 캐릭터 분석의 잘못된 예......
quedateco
vkfdnjf 웹툰이 진짜 명작이죠 이성경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너무 오버쳐서 연기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 중간 중간 나오는 나레이션 좀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게다가 너무 급전개... 남주혁이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귀엽고
anonymous_9801
드라마는 드라마 나름대로 매력이 있다 이성경 연기 빼면 괜찮은 듯 아.. 설이 앞머리도 ..앞머리만 좀 펴주세요
StunningBaek
이성경 연기 넘 충격
StunningBaek
이성경 표정 너무 과해
Danger_0309
이성경 나애 여자
huny_mommy
chansemom 이성경 지금이라도 성형한걸로 하고 유인영으로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
seonhy3
헉 이성경 졸라 예브다..
_yurahae
heybibleeBot: 페르쉐 PERCHE 이성경
_Dreaming_HY
내가 세바스찬 스탠이랑 재커리 퀸토, 제나 콜먼,이성경 인스타 보려고 인스타 할까 심각하게 고민중인데
ayuchan_TA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이성경 뭐야이거!짱이쟈나~~
XiU326_D0112_xo
그리고 이성경 누가 별로래 백인하 튀어나오셨어
c__nini
LUCETE940114 아 지짜여..? 이성경 예뻐서 볼라했는데.. 포기
traowl_1221
이성경 연기 오바하는거 별로안이상한데 ?? 백인하는 그런재미로보는거아님?
jesus2885
s2_SUN76 이성경님 연기가 오글거렸다던데 사실인가요,,
4629sally
cllovecl: 레드벨벳 굿즈 + 박보영, 이성경 이벤트 합니다 🙌 하나하나 넘 예쁘구 넘 사랑스러워요 알티 추첨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예쁜것들 같이보구 나눠요 레드벨벳 레드벨벳굿즈 박보영굿즈 이성경굿즈 http://t.…
goyopond
이성경도 좋아 진짜 몽환적인 페이스들 너무좋고...이쁘고....좋고...얼굴 파츠 변경하려면 어디서 접수하면 되죠?^O
SSAL_vely
이성경겁나잇퍼
hanbinoose
hj_simple: 백인하역의 이성경분은 뭔가 연기가 연극톤이라 해야하나 연기가 과장된 느낌. 조금 더 자연스런 백인하를 보고싶을 정도로 부담스런 연기. 박상철 역 맡으신 분은 싱크로율 200%인듯 원작보다 훨씬 찌질하게 나옴. 연기를 잘 하…
gone0112
난 이성경 좋아...뭔가 매우 걸크러쉬
dam_B0125
ㅁㅈㅁㅈ 아까 치인트봤는데 그냥 진ㅉㅏ 별감흥없었다 기대도 절대원작못따라간다고 아예안하긴했는데 생각보다 그냥 난 별로얐음 이성경도별로고 그냥 음 ㅕ러모로별루야 보라랑은택이가젤기여웠다
hj_simple
백인하역의 이성경분은 뭔가 연기가 연극톤이라 해야하나 연기가 과장된 느낌. 조금 더 자연스런 백인하를 보고싶을 정도로 부담스런 연기. 박상철 역 맡으신 분은 싱크로율 200%인듯 원작보다 훨씬 찌질하게 나옴. 연기를 잘 하신 거겠지b
JoJo_ddubS2
EJ0929: 치인트 감상: 히이이익 오글오글 뭔가 전개가 빠른걸??!! 설이 생각보다 괜찮구 유정은 원작에서 나왔는데 뭔가 대사들이랑 상황이 오글오글했다 😣 이성경씨 눈알굴리는 연기 신기했는데 정신이 사납기…
EJ0929
치인트 감상: 히이이익 오글오글 뭔가 전개가 빠른걸??!! 설이 생각보다 괜찮구 유정은 원작에서 나왔는데 뭔가 대사들이랑 상황이 오글오글했다 😣 이성경씨 눈알굴리는 연기 신기했는데 정신이 사납기도하고
aazzbBc
치인트 그냥 별개의 평행세계라고 생각하고 보려고해서 그런지 생각보단 재밌게봤음 하지만 백인하 이성경 의 쥐어짜내는 치명적함과 김상철 배우분이... 이 1화 후반에가서 불쌍함을 어필하는게 좀 개인적으로 싫은거시여따 о゚д゚о
rkdeksql8526
mina8490: 이성경 뮤지컬급 표정연기였다 뮤지컬에선 뒤에 앉은 객석들까지 보이려고 표정을 과하게 한다는 글을 봤는데.. 이성경이 브라운관에서 그러고 있어.......
Lovely__yh
DynamicK96 .. 백인하를 다른애로 돌리고 홍설을 이성경으로 돌려야 딱일거같은데
DynamicK96
Lovely__yh 이성경은 이해가지만 김고은은 좀 아닌거같다는 생각
minocome_
치인트 꿀잼인데 백인하....후 이성경은 좀 오바하는거같아 눈이 부담부담
Yeol_flour
이성경 연기때매 낼 치인트 볼지말지 고민한댬...
AvantG_Classic
다른 역이면 몰라 이성경의 백인하가 연기를 못했다니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표정이야 누가봐도 과했다고 치더라도 발성이랑 발음으로 까는건 양심이 없다고 밖엔그 긴 대사가 정확하게 팍팍 꽂히던데...나만 다른걸 본걸까..
FTnPRI_
치인트 웹툰을 안봐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드라마 봣는데 박해진.. 원래 저런거지? 싸..이..코.. 아니져? 근데 쫌 재밋는듯 난 남주혁이 좋은뒈에에에에에 이성경도 예쁜뒈에에에에에에
dlaguswls741
치인트 남매역할 이성경.서강준. 눈이 진짜 매력적이야
GdEpsZ4UjPcENAZ
Heisrl 아 이성경 진짜 사람이 아닌 듯...
gs_love_0112
nangkong_0114 오!이성경도나오네요!!
yeonk412
winnerjinju 나는 이성경 한대치고싶던데 ... 솔직히 쬐끔 어색한건 사실이지만 첫방치고 잘해냈다고 생각함니다...
winnerjinju
yeonk412 이성경연기호불호갈리던데난백인하에나름맞게잘해냈다고생각 울성경이언니걍이드라마캐스팅다대박이고걍내인생드라마될듯
yeonk412
winnerjinju 서강준 존좋이구요 ... 일단 박해진 하드캐리 쩔구요... 김고은 넘나 사랑스럽구여... 남주혁 귀여워 쥭겠구여.... 이성경 짜증나게연기잘하구여...+ 개이쁨..
coffret_xoxo
J09211108D 반응들 보니 백인하가 넘 뮤지컬 연깈 만화 캐릭 그대로 하려고 오버한단 말들이 많네여.. 이성경 예뿐데..
911007930112_
이성경 괜사랑 여왕의꽃 연기 되게 괜찮게 봤는데 치인트는 좀 너무... 나는 못됐어!!! 라는걸 계속 알려주고 싶어하는 느낌
Hanwoo_bulgogi
나만 이성경 천송이같다고 생각한게 아니었구나 허허허
amor_615914
_pink_line 이성경예쁜데 백인하느낌살릴려고 좀 오바하는듯
likeanelephant_
nayoe_ 맞아요, 조금 톤 낮춰도 잘 맞을 것 같은데 말이예요 이성경씨 백인하와 잘 맞는데. 남주혁의 귀여운 연하남 연기만 봐야하는건가요 무엇보다 설이 앞머리 좀 안 어울리는...
HIUNNIE
이성경 연기 맘에 안들어
gone0112
뭐야 이성경 연기 잘한다는거여 못한다는거여
woodada_
치인트 드라마는 사실... 홍설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김고은이 못하진 않을거라고 생각했고... 유정은 비주얼이 다했고요 이성경은 좀 말이 나오겠던데... 백인하가 첨에 미친거 아냐?? 할땐 오 대박 잘한다 막 이랬는데 보면볼수록 보는 내가 힘들어
nayoe_
likeanelephant_ 네 그쵸. 맞아요. 그리고 이성경씨 되게 좋아하는데 이번엔 약간 많이 업되어있는듯해요... 극톤... 네 저도 남주혁씨 때문에 보긴 보렵니다만 아쉽습니다 아쉬워요😭
_oiioo
oiooioioo pecheblossom 설이 앞머리 핵귀요민데 나 진심 백인하 보면서 극찬했다 미친 이성경 님 조온나 잘 어울려요!!!!!
honeydouble48
0811mh 이성경 능청스러운 연기 너무 잘해요.... 그냥 빼박 백인하.....
deok_vely
yeast_RMJH 저 진짜 기대중입니다인하 연기 대박입니다 아니 이성경님킄오늘 보니까 제일 똑같드만욬표정부터 행동이 어우 그냥 감동
dalshy_exo
rud_tn0822 이성경님 연기 진짜맛깔나게하심뿌헹😘
aasoom_12
이성경 연기 존못 vs 존잘 로 탐라가 나뉘었는데 뭐가 맞는건지 아직안봄
_GoJYAH
이성경 정말 94같은데... 90이다...
Ysolam_
Ysolam_ 은택이 "졸귀보스" 보라는 진짜보라같았구.... ......... 이성경 개이쁨 여신님 날 밟고가세여
missing_u_so
이성경 연기잘해 표정연기
cooingXIU__326
nangkong_0114 이성경 얼굴도 옙브고,,, 눈물
qowjd123
GomDong 이성경 말인가요??~~
nangkong_0114
gs_love_0112 박해진이랑 김고은이랑 서강준 이성경! 주연은 이정도입니당
wnrbb
150115_: 이성경 서강준 홍채색깔 똑같아
150115_
이성경 서강준 홍채색깔 똑같아
wafd3470
hollelujah 헉 맞아요 저 치인트 실검에 있길래 순간 오늘이 목요일인줄 알았어요....월화에 치인트라니 뭔가 적응이 안되는이성경은 힘 좀만 뺐으면 좋겠어요싱크는 나쁘지않은 것 같은데..
sdee_first
many_cline 하긴... 그리고 이성경이 그러케 예뿌다며
DEILGHT_MAGK
이성경은 연기가 쪼오금 2% 모자르다...☆ 김고은은 0.2%.....아 연기력 너무 아쉬워그리고 상철선배 새끼 를 그래도 이런 일을 저지를만큼 절박했당이렇게 포장한건 맘에 안들어; 이기적인 애들 합리화하는것 같아서 거북했음ㅗ
Awesome_Kyung
치인트 재밋다..... 기대하고봤는데 다행이야.... 뭔가 이성경이 살짝 아쉽긴한데... 괜차나...
lyrical_things_
치인트!!!!!!!백인하!!!!이성경!!!! 연기못한다아!!!!!!!! 대나무숲
rksrks14723
hhnaaaaah: 개인적으로 이성경 연기 쩔었다 천송이느낌이었어
wafd3470
hollelujah 아 맞아요 원작보다 설이가 더 밝은 것 같은 느낌이에요.이성경 연기..전에 봤던 드라마에선 나쁘진 않았는데 치인트는 넘 과하네요..표정이랑 톤이 전부...당황스러울정도..
army_1013_
JM_OuO Dulcet__309 이성경 최고지 짱이야
Sim__omg
Adinis_mingyu 이성경
yuhwa_03
근데 이성경 외모만 백인하랑 닮았지 연기는그닥..
Rhaks7
ㅊㅣ인트는 역시 웹툰으로 봐야 꿀잼.. 그나마 박ㅐ진만 진짜 유정선배 같았음 아 ㅣ성경도👍
BX_your
대망의 백남매는 아 진짴이성경 표정연기가 되게 웹툰과 싱크가 잘 맞음 백인호는 아직 잘 모르겠는데 백인핰진짜 쩔어줘
BTSoonee
rawa_RaimWaffle 을매나 기다렸는데 이걸까먹엏네여 하캐진형 싱크만봐도 넘나설레는대 하은태기 말많이나왓는데 으 넘다행이에여 서더배우갓강준이성경도 너모옙브고 하 빨리보고십어여 핮
BB7HJ3
DG___bb 이성경 굿.. 개굿... 근데 홍설은별로
Chukppa
flyhiiigh_ 이성경 싱크로율 100%예여 진짜 박해진,이성경만 똑같고 나머진 다...흠...하지만 꿀잼이예여!
mina8490
이성경 뮤지컬급 표정연기였다 뮤지컬에선 뒤에 앉은 객석들까지 보이려고 표정을 과하게 한다는 글을 봤는데.. 이성경이 브라운관에서 그러고 있어.......


'검색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유정 김고은 유정선배 남주혁 잘생겼다 김고은에 너도 1위  (0) 2016.01.06
'송사' 지혁 베갯머리 스피커 윤서체 것은 위하여 너는 배송 오빠의 입을 생각하고  (0) 2016.01.06
'강수지' 김국진 연예대상 불타는 청춘 불타는청춘 정수지 설정 베스트커플상 혼자만의 겨울 치와와커플  (0) 2016.01.06
'우리동네예체능' 조타 유도 대결 최민호 미디어데일리 원문 선수 송대남 국가대표 안양교도관 조준호  (0) 2016.01.06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치인트 서강준 홍설 연기 택시 박소담 너도 유정 박해진에  (0) 2016.01.06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치인트 이성경 백인호 김고은에 남주혁 드라마 본방사수 유정  (0) 2016.01.06
'카라' 이치마츠 이치마츠가 이치 다른 이치마츠는 오소마츠 쵸로마츠 쥬시마츠 이치가 오소 완전  (0) 2016.01.06
'옥주현' 슈가맨 산다라박 성공한 10주년콘에서보고싶은옥배우를말해보자 이영현 진이 옥토드 핑클 활약을 첸빅스 부탁해  (0) 2016.01.06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치인트 택시 백인호 남주혁 이성경 연기 잘생겼다 무슨 김고은  (0) 2016.01.06
'이세돌' 커제 몽백합배 결승 커제에 바둑 9단 중국 반집 9단이 1위 승부  (0) 2016.01.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