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우리동네 예체능 백현편을 보고오겠다 핳하ㅏ 찡긋 |

| MADTOWN_CAMP: 조타 잠시후 11시 10분 KBS2 우리동네예체능 본.방.사.수!!^^ 매드타운 OMGT |

| BESTie_HR: 오늘!11시10분 우리동네예체능 에서 봐욥 |

| 우결말고 우리동네 예체능에 농구 슙형 나오면 안됩니까..? 물론 농구 한번 했지만 두번 할 수도 있잖어!! 아님 테니스에 호보ㅕ!!!! |

| 우리동네예체능에서 역도 한 번 하면 재밌을듯 큐 |

| TeamEXO SOOMPIAWARDS2015 우리동네 예체능 |

| mangsang_exo: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후 연습실~
백:녹화때 7명 넘었다니까? 빨리 엎드려봐
면:그걸 지금 믿으라고 하는말이신지
도:7명을? 다 넘었다고?
세:형 그냥 말로해여
백:아니 진짜라고 나중에 방송봐봐
찬:이분 이제 낙법핑… |

| monstaxcast: 운동 엄청 잘하게 생긴 셔누는 의외로 운동을 잘 못한다고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했었던 수영만 잘해서 별명이 거북이물에서만 잘하고 육지에서 잘 못해서 셔부기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_일화 몬스타X… |

| FIYSmileXD: 다시보는 갓두준 호날두준 우리동네 예체능 개인기 http://t.co/0sl18n3lhn |

| 19940215_com: 151226 2015 kbs 연예대상💕 우리종화 상받아써여!!!! 최고의팀워크 !!!!!! 우리동네예체능짱🏆 매드타운 madtown 조타 jota 우리동네예체능 유도 MADTOWN_CAMP https://… |

|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소시 유리가 몇주간 출연중이었는데 하루는 스페셜 게스트?로 하니가 나왔움. 강호동을 비롯한 남자 출연진들이 유리 기분 안좋겠다며 ???? 놀리고..표정 안좋아보인다며 낄낄거리고..그랬다..... |

| llpigll: 우리동네 예체능 안창림 cut 2
안창림 |

| 오늘!11시10분 우리동네예체능 에서 봐욥 |

| 지금이야 사이클 로드레이스 하면 겁쟁이 페달이 유명해진 터라 서브 컬쳐에 익숙한 사람들이라면 어느 정도 알거고 우리동네 예체능에도 나올 정도로 생활 체육계에서도 붐이 일었지만 그때만 하더라도 이 정도까진 아니었다.
게다가 프로 사이클계라면 더더욱.. |

| MI_YUCK 우리동네예체능 |

| Thomasjs5696 죄송한데 백현이 우리동네 예체능 나온 영상 링크 있나요....? |

| 비스트' 이기광, 악 내 발목우리동네예체능 축구하다 |

| 방금 우리동네 예체능에 둥 둥 둥 둥 두둥둔 둥 둥 둥 둥 두둥둔 이런 브금 나오는데 낯이 엄청 익은겈 그래서 헐 이거 어서들어봤지?! 하는데 에반게리온 브금 |

| 우리동네 예체능이나 주먹쥐고 소림사나 과도한 재현부분 좀 줄이고 예고편에 보여준 것 좀 제대로 풀어라. 무슨 떡밥놀이도 이렇게 이상하게 하는지 마음붙일 예능이 없어. |

| UNIQ_5: 우리동네 예체능 수영대축제! 시작했어요! 다들 이미 보고 계시죠? 많이많이 응원해주세요~~ 본 방 사 수! UNIQ 문한 우리동네예체능 http://t.co/L5jxq1c2ip |

| 스타킹 화욜에 한다고.?????? 화욜에 우리동네 예체능하잖아? |

| 우리동네예체능을 시청했어요... 조타가 진짜 멋있다! 우와 짱이다 ☺️👏👍 |

| MyloveKBS 우리동네예체능~~조타
조~~~~타!! |

| 나 오빠 우리동네 예체능 나온 거 이제 본다 |

| ukisskorea: 안내 오늘밤 11시 10분 KBS2TV에서 방송되는 우리동네예체능에 다시 케빈 이 등장 🌟 놓치지말고 꼭! 본방사수 하기~ : http://t.co/7CFCcyj4DV |

| JOTA_MADTOWN 오늘 우리동네 예체능 봤어요!! 최코치님과 대결!!! 와~완전 멋지세요!! 항상 응원할께요. 핫티잉~♡ |

| 탐라에 우리동네 예체능 보시는분 계시나요.. 유도편 겁나 멋져 조타 멋있다 근데 볼때마다 턍오빠 닮아서 턍오빠가 유도하는걸로 대입해서 봄ㄴ |

| 우리동네 예체능 보다가 혼잣말로 우리 백현이도 잘할텐데.. 했는데 아빠가 그거 듣곤 걔도 저거 충분히 한다고 그때 잘하더라면서 칭찬함 |

| 우리동네 예체능, 이게 뭐라고, 국대 경기 보듯 긴장감이...^^ 조타 홧팅! |

| 우리동네 예체능 진짜 재밌네 |

| 우리동네예체능? 비지엠에 오리엔탈걸나온닽 익숙해서 뭐지 했는데 칵스노래엿음 |

| 와 우리동네 예체능에 칵스 노래 나옴 |

| 우리동네 예체능 완전 잼있어
운동선수들인데도 입담 완전 최고야
최민호코치님 입담 진짜 |

| 우리동네예체능?? 지금 어떤 분이 사투리로 막 말하는데 ㄴㅏ 짐니인줄 알았우....목소리가 비슷해 |

| 와 우리동네 예체능에 진짜 내 모교 나오네 |

| 아헉 우리동ㄴㅔ 예ㅊㅔ능에서 유도 보여줌..개좋아..😭😭😭💓 |

| '우리동네 예체능' 조타, 유도 영웅 최민호와 한판 대결 |

| 우와 우리동네 예체능 금메달리스트 이름이 최민호 |

| 헐ㄹ 이문재 매니저님 우리동네 예체능 나오셨었네 나만 몰랐나 빅쮸 사슬 뮤비랑 응원 나와서 짱 놀램 |

| 우리동네예체능 매드타운 조타 겁나 멋있네~~저런애가 부상으로 유도를 그만뒀다니 아쉽네~아쉬워~~3년이나 유도를 쉬다가 예능땜에 하는거라는데 ㄷㄷㄷ하다~~짱 멋짐~👍👍👍👍 |

| homofatal: 미친 이거 우리동네 예체능 나온 아이돌ㄹ같이나옴 키헝앀 |

| 미친 이거 우리동네 예체능 나온 아이돌ㄹ같이나옴 키헝앀 |

| 박신혜 ParkShinHye 형 이수현코치 이수현코치 언제부터 볼수있는거져💘 못하는 운동이 없는 우리 배우..😍 요즘 내가 우리동네예체능-유도편 즐겨보고 있는데😝 빠수니는 기다리고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