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각방송사 교양프로그램이 어쩌다 다 처먹는 얘기 뿐인지... |

| 정비냥냥 베갯머리 송사 스킬 만땅인거좀바 ^^;;; 이런 표정 지으면서 있는 그대로의 사실만 말했을뿐인데 훌륭한 모함이 되었자나 |

| 미친 다함 정신병자새끼 알람으로 지구정복할새끼 웃음송사라짐 |

| Dukekim62 99poet 나도무고당하여1년 정도를아무일도 못하고송사에 매달린적이있는데판결문이나는무죄인데고소는하지못한다고!소문에집두채팔았다는말 로위로! |

| SHINHWAment_b: 신화라는 이름을 되찾는데에 시간이 오래 걸린만큼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어요. 송사도 있었고, 구체적인 협상도 많이 했는데 그 때마다 에릭이 제일 앞에서 해결해줘서 에릭씨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 완 SHINHWA |

| 신화라는 이름을 되찾는데에 시간이 오래 걸린만큼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어요. 송사도 있었고, 구체적인 협상도 많이 했는데 그 때마다 에릭이 제일 앞에서 해결해줘서 에릭씨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 완 SHINHWA |

| 세인들 백이에 탄식함은 아름다운 풍속을 장려함이니 사치의 해악 참으로 크도다. 검약이야말로 모두의 덕일세. 허유처럼 서로가 자리를 사양한다면 어찌 송사가 있으리오. 다 같이 사랑하고 이익 함께하면 남남인들 친척 같이 가까워지리라. |

| 이젠 각방송사 마다 날밤새는 방송안하나? |

| 아 진짜 라이브 방송사고 어떡ㄱ햌 |

| 내 네게 베갯머리 송사 정도의 말 밖에 하지 못하는 것은, 내자가 되어달라, 혼인해달라 할 수 없는 위치에 네가 있기 때문이다. 연인과 일생을 약조할 수 없는 사내가 얼마나 비참해지는지 너는 알고있느냐. |

| "쓸만한 방도가 있기는 한데... 대감, 베갯머리 송사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주로 요부라 불리며 미움받는 여인들이 뒤집어 쓰는 구설인데 어쩌면 이런 일에 제 격인 비법일수도 있습니다." -13회 中 |
![[테라님이랑 29일] 퓨리
@Eismond_Fury Eismond_Fur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274723691823104/gM4z9F3P_normal.jpg)
| Blau_mond_glanz: Eismond_Fury 송사탕 멘탈일 줄 알았는데 어제 같이 이야기 하면서 많이 푸근하고 좋앗당 ^~^ 그래도 아직 겁많고 유약한 이미지라 토끼인형 으로 해봤슘! |

| Eismond_Fury 송사탕 멘탈일 줄 알았는데 어제 같이 이야기 하면서 많이 푸근하고 좋앗당 ^~^ 그래도 아직 겁많고 유약한 이미지라 토끼인형 으로 해봤슘! |

| 스피커, 스피커, 죽일, 살인, 살인, 스피커, 스피커, ???, 스피커, 죽을, 스피커, 스피커, ???, 스피커, 죽을. 인가?
-송사화 |

| SeoKyoungduk 옆에 팻말에 공양탑의 유골을 금송사 납골당으로 옮겼다고 쓰여있습니다.위령비는 다카시마신사 옆으로 옮겼다고 쓰여있습니다! |

| 운송사 배송 예외지역이라 작은 물건은 하루정도 더걸리고 택배사를 통해 오는데... 오늘은 문자까지 보내서 오네... 그래도 예정보단 하루 빠르네... |

| today0_7 상냥하게 대해주면 금새 넘어가.. 시그마는.... 베갯머리송사가 가장 잘 통하는 왕이랍니다! 죤
가지말라고 붙잡으면 시그마는 좋다고 있을 사람입니닼 뭔가 이세권씨가 내가 옆에 있기를 바라는구나!해버리면 시그마 어리광도 많이 부 |

| 나는 기뻐. 에일이 못 나가는건 슬픈데, 다시 만날수 있는건 기뻐. 제대로 아침인사도 저녁인사도 작별인사도 할수 있는걸. 행복해.
-송사화 |

| 송사 訟事 를 들어서 솜씨 좋게 처리하는 것도 좋지만 백성을 다스리는 자는 오히려 그 송사가 일어나지 않는 세상을 만드는 데 힘써야 할 것이다. 공자가 한 말. -대학 |

| - 옵셜레코드
- 맛있는 남자
- 화차
- 송사 |

| 82566_ 앜송이도 전염송이 송일 송삼 송사 송오..... 블락 |

| okkk8_8: 낮공과밤공 돌림송사진의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99... |

| hellobabies_DO 아이스크림 가르키며 이상항 송사탕!! 고거요 고고! |

| Saena_mu 그쵸.. 헤헤.... .. 흑흑 걍 저가 돌림송사진 운이없는 걸로.. |

| 낮공과밤공 돌림송사진의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99... |

| kakuhana_2nd 올 발전했쓰 송사장 |

| 모방송사의 노래 경연대회. 새디스트적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모양입니다. 한물간 정서에 호소하는 제작자들의 억지가 볼썽사나운데 이제 그만 했으면. 가족과 함께하는 일요일 저녁임도 배려해서. |

| 아이고 송사장 |

| 엘송사진..낮공과의차이점을알려줘... |

| 저는 올해 송사에 관여하면 안된다는군요. 고소 안 당하게 조심하며 살게요. |

| ? 그런거 있잖아. 아무한테나 죽긴 싫은데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죽고싶다, 그런거. 책에서도 봤는데.
-송사화 |

| kakuhana_2nd 나 생일2월이얌 그 이전에 보시게 송사장 |
![[방학 1/6] 뚜잉뚜잉콩콩
@woover123 woover1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92704014454784/VkVPbQ_7_normal.jpg)
| loko_34123 로코님이 좋아하시는 오송사츠상을 그러왛습ㅂ니다! ^0^ 수순 |

| zzimdak55: 베갯머리 송사가 무엇인지 신삼국을 보고 배웟읍니다 |

| 베갯머리 송사가 무엇인지 신삼국을 보고 배웟읍니다 |

| 아진심유닛송사고싶다 |

| MHflower_931103 근데 경기도랑 가까운 서울이라 3사방송사가 다멀어 |

| 목숨을 판돈으로 쓰는 것보단 차라리 약쟁이 되거나 베갯머리송사에 열중하는 게 건전하겠다.... |

| 나는 이번이 마지막 행사라 약간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하자는 대로 다 하고 내가 막 콩트 짜고....... 졸업송별회때 결혼할 수 있게 기도해달라고 한 나의 송사를 기억하는 친구가 진지하게 날 붙잡고 "니가 이러면 기도로도 안된다" 라고 했다 |

| 유닛송사고싶다 |

| 아 나도 유닛송사고싶ㄹ어 |

| 배대지 휴무라서 몇일째 책이 운송사에 짐 보관이라 뭔가 허해.. |

| 아...솔직히 나 안울거같았ㄴ는데 분위기도 분위기고 내가 워낙 눈물이 많아서 재학생 대표로 송사하다가 울어버렸음...아 선배들ㄹ...내가 평소에 욕을 맠이 했지만 진짜 좋아해요 |
![[대운동회/F5b]여우비
@woobi111 woobi1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146136622817281/wdSRKwZT_normal.png)
| woobi111 미유키랑은 이게 잘 안 떠오르네... 둘이는 그냥 베개머리 송사나 하렴 |

| cooru58 쿠루님....책상머리송사.......너무조아요......제가밖에서 회지를 잘 안펴봐가지고 안보려다가....앞부분 잠깐 봤다 다봐버렷ㅅ어요......아미치.....오늘 하루종일 쿠루님 앓이해여지 |

|
책상머리송사퓨ㅍㅍㅍ퓨ㅍㅍㅍ퓨 조은 회지는 집에서 읽는건데 강욱이랑 주희 씬에서 나는 울어버렷다ㅍㅍ 집에서 더울거야더앓을거야 |

| kiroshimatic: 나인님 송사하기 싫어함+우리들은 졸업식에서 듀얼하고싶음
=송사하기 전 듀얼로 졸업식을 망쳐버린다
->나인님께 그전에 맞는다 |

| swami0702: parklinus 언론에 역풍인사들이 연대하여 국민 집단 세뇌교육중입니다. 무대를 향하여 한방향으로 있으면 세뇌가 제일 잘된다고하더군요. 베개머리송사가 예입니다. 베개를 나란히 베고 있어야합니다. |

| parklinus 언론에 역풍인사들이 연대하여 국민 집단 세뇌교육중입니다. 무대를 향하여 한방향으로 있으면 세뇌가 제일 잘된다고하더군요. 베개머리송사가 예입니다. 베개를 나란히 베고 있어야합니다. |

| 나는 있잖아, 확률이라는건 1 아니면 0, 중간은 없다고 생각하거든. 확실히 성공한다는 보장이 없는 이상은 0이라고 생각해. 게다가 지금 네 목숨은 네 목숨이 아니지 않아? 네게 마지막으로 색종이를 준 건 누구야? 네 종이야?
-송사화 |

| 본인이송사에휘말린건본인책임이지만본인과본인가족은권력이나사기꾼들과는일체의관계없이살아왔습니다그런데본인삶은그렇다고해도본인가족과관련해서는본인이도저히어떻게관여할수가없습니다삶의모든것이전혀전혀다르기떄문에그저가족이권력이나사기꾼들과관계하지않길바랄뿐입니다 |

| 횟수로육년넘게송사에휘말리고장시간노동알바나기술직생활까지매우힘든상황입니다현재까지도이어지고잇고세월호와본인의동일성떄문에현재까지도진실규명되지못한세월호사건에민주시민의한사람으로서이년전에참여한것이살면서민주시민으로서사회참여한것이전부입니다 |

| 특히나한사람과일반영세가정을권력오용과남용으로범죄를하는것은중범죄입니다민주시민한사람을수년쨰송사에휘말리게하고악마적소문을내서패이를만들고동네북을만들고남북관계에정치적으로이용하는것은국가적중범죄이고학살입니다 |

| sbm94power: 대선개표조작을 주도한 새누리당과 구 민주연합 비주류와 야권분열로 새누리당에 승리를 안겨주려는 불순한 의도를 드러낸 안철수와 천정배, 탈당파 한광옥, 한화갑, 김경재 외 3대방송사와 조중동과 종편 핵심경영진등은 독재정권 부… |

| 쓰면서 보기 민망하다….어차피 삼방송사 나오는 가수 다 거기서 거기일텐뎈이런ㄴ |

| rrenn_00: 그리고 현실과 판타지 갈라놓고 복잡한 문제 안 끌어들이고 덕질하겠다는데 그게 그렇게 뭐 이상한가 가상의 베갯머리 송사에서까지 페미니즘을 생각하고 남녀간의 권력구도를 고민해야 하는 부분인가...? 뜨개질 종이접기 하면서 나라의… |

| NS_ENES_ 니마 저 용인 다 털어서 크송사서 블펄셋 맞춰입고 원래입던 수호자셋은 검오나주려는데 어때여 |

| Hobato_yousum 음.. 그럼 지금 용인 110개있는데 이거 다 털어서 크송사서 블펄클래식셋 맞춰줘도 상관은 없으려나요 |

| 어라 운송사 인계라고 나오네... 오늘 그게 처리가 되나... 내일 연락오면 난감인데... |

| hjy022428 그래도 3사방송사 중에 그나마 낫다...어휴 |

| 그리고 현실과 판타지 갈라놓고 복잡한 문제 안 끌어들이고 덕질하겠다는데 그게 그렇게 뭐 이상한가 가상의 베갯머리 송사에서까지 페미니즘을 생각하고 남녀간의 권력구도를 고민해야 하는 부분인가...? 뜨개질 종이접기 하면서 나라의 미래를 고민하라 할 기세 |

| 대선개표조작을 주도한 새누리당과 구 민주연합 비주류와 야권분열로 새누리당에 승리를 안겨주려는 불순한 의도를 드러낸 안철수와 천정배, 탈당파 한광옥, 한화갑, 김경재 외 3대방송사와 조중동과 종편 핵심경영진등은 독재정권 부역자들로 반드시 처벌해야한다. |

| 1기나 2기 볼때는 오프닝 엔딩 보다는 쿄코 캐러송사는데 주력했고 그거 외에는 일본 여행갔을때나 지른거라서 좀 부실한듯... 3기는 오프닝 엔딩 다 조짐. OVA랑 다른 앨범들은 올해 일본가게되면 질ㄹ러야 |

| doitchoo_x 베겟머리송샄잫네잤어,,, |

| armnnnm 꼬셔서 베갯머리 송사까지 할 미모,,,예물로 커플시계 받아낼 미모,,, |

| bemybrownie91 와와짱짱....고화질도 부탁드려요♡ㅅ♡ 3개방송사 다니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

| nonohaenono 어제오늘 행복해요 애들무대 그전방송사가 넘 스렉이라서 기대두안했는데 개짱 진짜 |

| instiz 갓비씨 3사방송사중 젤 나았음 |

| Remon_Mengo 모름지기 탑이라면 상대를 벼랑끝까지 밀어서 직전에 막고 어떻게든 배겟머리송사를 이뤄지게 해야 하는 것... |

| 3사방송사중에 mbc가 젤낫네 |

| 과거무대 재현이라며 열심히 노래부른 그 선배들의 결말은 IT인들의 미래라는 치킨집처럼 옆방송사 시상식에서 연기로 상받는게 그나마 최선의 인생테크라는거... |

| 틴탑 춤 출때 스파크☆뭔..그래도 세방송사 중에 가요대제전만 나오는데 영상은 너무 하지않나요?예? |

| 올해 베스트남남커플상이 두커플이나 있었습니다!!!!!!
드디어 호게모이의 시대가 오는건가!!!!!!!
호게모이 드라마를 삼방송사에서 볼수 있는건가!!!!!!
방송둥절 |

| Lice_27 리체님 몽가 저처럼 리모콘 손에 쥐고 3개방송사 돌려가며 시상식보고계시는거같아서 반갑규... 새해복 많이받으세용! |

| 제가 올해도 후회와 반성을 거듭한 한 해라 거창한 송사가 어려우니...간단히 하자면, 올해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사람들을 사랑하다보니 따라 온 귀한 인연이니 감사히 생각하고 제가 잘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이즘되서 저두 그냥 송사 한 번 하자면... 그동안 레얼루 10잉여 생활 했던 터라 맨날 개소리만 했던 전데도 항상 맞장구쳐주고 좋아해주셔서 그동안 정말 감사했답니다.. 예전만큼은 아니겟지만 아프로도 개소리 작작 할테니 잘 부탁드리겟구요... |

| 3대방송사 돌려가면서 계속 보고있다 힘드네. |

| 국장님각방송사 국장님들이 울뎨뎨엄청좋아하시겠네!!어디서든 항상 비투비빼먹지않는 우리뎨뎨 이쁘다💕💕 |

| 왜 3대방송사는 자꾸 과거로 돌아가려는걸까... 마치 짱구 극장판 21세기 극장판을 보는거같군 |

| BTOB_loving_U 오늘은 3사방송사 다 보셔야할꺼같네요 ~ 😊 |

| 35
23저의 권리를 위하여 깨어 일어나소서.
저의 하느님, 저의 주님, 제 송사를 위하여 일어나소서.
24당신의 의로움에 따라 제 권리를 되찾아 주소서, 주 저의 하느님.
그들이 저를 두고 기뻐하지 못하게 하소서. 시편 |

| avocado_gang: 바닷가 보물, 북극의 개, 룰루와 끼끼, 홀로 황야를 가다, 삼촌 생각, 초록 불꽃 소년단, 초원의 집 시리즈, 작은 바이킹, 눈보라를 뚫고, 먼 황금나라, 얼음바다 밑 노틸러스, 조각배 송사리호… 그렇군 취향은 타고… |

| 바닷가 보물, 북극의 개, 룰루와 끼끼, 홀로 황야를 가다, 삼촌 생각, 초록 불꽃 소년단, 초원의 집 시리즈, 작은 바이킹, 눈보라를 뚫고, 먼 황금나라, 얼음바다 밑 노틸러스, 조각배 송사리호… 그렇군 취향은 타고 나는거였다 |

| SongHR_119 아이고오오!!!! 송사자아ㅏ아ㅏ!!! |

| xornjsz1
올해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o^
Fighting💪🏻💕
송사키 |

| xornjsz1
내년에도 각오하십시오^o^
많이 지혁 오빠를보고 있습니다😊
송사키 |

| xornjsz1
많은 팬 서비스도 감사합니다^______^
지혁 오빠 기억하지 않아도 내가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송사키 |

| xornjsz1
올해를 되돌아 보았습니다^o^
2 월에서 이렇게 만날 수 있었다😳💓
많이 발견 주셔 감사합니다
행복 했어요◡̈⃝︎⋆︎*
송사키 |

| solve99 올해 본 드라마 중 좋았던 게 두개 였는데 그 중 하나였어요 연초에다가 엠모방송사가 이상하게 상주기로 알려져서 홀대받을까봐 발동동 |

| ●일자별 잠언 읽기
31일31장
너는 벙어리와 고독한 자의 송사를 위하여 입을 열지니라
너는 입을 열어 공의로 재판하여 간곤한 자와 궁핍한 자를 신원할지니라
고운 것도 거짓되고 아름다운 것도 헛되나 오직 여호와를 경외하는 여자는 칭찬을 받을 것이라 |

| ●일자별 잠연 읽기●
31일31장
너는 벙어리와 고독한 자의 송사를 위하여 입을 열지니라
너는 입을 열어 공의로 재판하여 간곤한자와 궁핍한자를 신원할지니라
고운것도 거짓되고 아름다운것도 헛되나 오직 여호와를 경외하는 여자는 칭찬을 받을것이라 |

| 나이? 나이...스물다섯? 양호선생이었어. 학생 우대. 여학생이면 더 우대. 많이들 와줘.
-송사화 |

| 좀 일찍 새해 소원을 말하자면.. 해를 넘겨 진행중인 일 송사도 있음 이 잘 풀리고, 먹는 약이 좀 줄었으면 좋겠다. |

| 지인들이간다해서얼떨결에나도나도 ! 해서보러간오늘엘송.프콜때잠깐보고궁금함가득이었는데첫등장부터이오빠는비주얼이다했네....역시세명의마이클이전부느낌이다르다.다른데다재밌고좋아.아이고.덧.요새돌림송사진참좋다😌 |

| 술 마시고 집 들어왔는데 티비 틀었는데
샤이니 나와서 소리지름
시밬집에선 나름 조용한뎈
녹화하길 잘했어 무대 소장할거야...♡
카메라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모방송사보단 나으니.. |

| 하..믿지...않는다...3사방송사 |

| 3대방송사 카메라들 난시 있는건 여전하시네 |

| >>>>>sabbun__chu <<<<< 갑자기 자취를 감춘 보송사뿐 유미님 찾습니다
↑
↑
↑ 닉넴은 이것입니다 |

| sabbun__chu 난 보송사분유미님그림으로 보고싶은대 |
![[메인트윗RT부탁드려요]롤케잌
@iiyoueu iiyoue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32289760661504/8uAvMDZr_normal.jpg)
| song4337 송사모 회장님이 맞다고 하는거예요 신뢰도 100% |

| 빅히트난알아너네가방송사가일안할때일한다는걸제발ㄹ..이거라도일잘해.. |

| 결론 하세가와 료타 씨는 송사리습니당 ❤️ |

| gustjd0208240 yeolcherry0827 기ㄷ대는 고이접어 서랍에두ㅅ새오.. 제 생각ㄱ엔 3대방ㅅ송사 인피니트랑 싸운ㄴ듯.. 안 시켜도 이렇ㄱ게 안시킬수가 없ㅅ는것.. |

| 각방송사마다 지네끼리 주거니 받거니 웃끼지도 않네 다 뭐하는 애들이야? 나원 걍하나로 통일하고 수상분야도 대폭 줄여야한다 |

| 우리나라 가요 시상식은 방송기술 자랑하는 방송같다...
가수들 축제라기보다는 각방송사 방송기술 자랑하기 대회..... |

| 그래.. 삼방송사 도찐개찐이지 누가 더 낫고 안낫다 평가하리.... |

| _limi_limi 아
그리고 왜 게송사리지 ... ? 했는데 제 닉이 게송 이었네요 어쨌든 알티 뒷북 쳤는데 써주셔서 감사드려오 |

| freezeup326: 일본공구앨범 배송완료 메일 받고도 못받으신분들은 이번주까지만 기다려주세여배송사 성수기라 일부 극소량 출고가 덜 되었대요 다음주월욜에 3차 출고합니다 호빵슈 입금확인멜은 낼 발송하고 기존 구매자분들은 오늘 밤~ 낼 오전… |

| 오늘 참석한 어느 벽안의 스님 영결식에서, 어느 선승의 송사... " 'Western Darma thief' 가 발우를 내던졌구나...!!" 눈발 휘날리는 대웅전 앞뜰에서 슬픔이 깨지고, 한줄기 청량한 감동이 뭉클. |

| katanadaisuki 송사려서...응 그렇군 |

| TheEggTea ㅅ송사려서그래 |

| 일본공구앨범 배송완료 메일 받고도 못받으신분들은 이번주까지만 기다려주세여배송사 성수기라 일부 극소량 출고가 덜 되었대요 다음주월욜에 3차 출고합니다 호빵슈 입금확인멜은 낼 발송하고 기존 구매자분들은 오늘 밤~ 낼 오전 출고됩니닷🤗 |

| ate_h: 자기 전에 소년송사 기효람 1화 아이패드에 담아서 보고 있는데 유덕씨 미모가 화질의 압박도 뚫음 게다가 변발에 저 옷 입으니까 목선이 이쁜게 너무 잘 드러남 목깃 있는 다른 사극에선 몰랐는데! https://t.c… |

| xornjsz1
Good morning ^______^
송사키 |

| depuis1789: 황교안이 "각 정당 참관인이 있는데 어떻게 개표조작이 가능한가?"라고 물었나? 그러니까 시민원고가 무려 7,000명이나 모여서 단군 이래 최대의 민중송사인 대선무효소송 2013수18 를 제기했잖아. 왜 3년째 재판 한 번… |

| 자기 전에 소년송사 기효람 1화 아이패드에 담아서 보고 있는데 유덕씨 미모가 화질의 압박도 뚫음 게다가 변발에 저 옷 입으니까 목선이 이쁜게 너무 잘 드러남 목깃 있는 다른 사극에선 몰랐는데! |

| critical_condit ....b 몸로비가 그냥 연인들사이의 배겟머리송사라고 생각하는거 아닐련지 |

| Kline1031: 연말 시상식 볼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딜레이때문에 스텝들 신경 곤두서고 시상,수상자분들 재촉말고 MC들 사담 줄이고 대상 수상전 각 박송사 사장님들 축사아닌 축사를 없애세요.
그 축사가 10분 잡아먹어요. |

| xornjsz1
Good night 💫
송사키 |

| BTS_twt 이자세설마아이고송사장~
이건갘 |

| 연말 시상식 볼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딜레이때문에 스텝들 신경 곤두서고 시상,수상자분들 재촉말고 MC들 사담 줄이고 대상 수상전 각 박송사 사장님들 축사아닌 축사를 없애세요.
그 축사가 10분 잡아먹어요. |

| 엑송사랑해요사란하바나니다엗손 |

| veritas_1226 그거 컨셉이라하던데 컨셉이건 뭐건 그냥 싫어...송사랑꾼도 나 송사랑꾼 지챠 제일 시러하는... |

| izhmashikaco 배송사 사정상 ??? 부피가 너무 커서 미쳐 못왔나봐요 |

| 61.베드로후서 2 장11절
더 큰 힘과 능력을 가진 천사들이라도 주 앞에서 저희를 거스려 훼방하는 송사를 하지 아니하느니라 |

| Beagle_JJONG 헐 시즌그리팅,,!!!!미쳤다,,저거는 배송사에서 배송한 사람이 저리한게아닐까? |

| 올해도 어김없이 자기들끼리 나눠먹기식의 각방송사 시상식이 몇시간동안 방송되는군요
싫다.긴장감도없고. 연예제작자협회: 대한민국 연예대상 자체제작 방송사 모두대상 , 가수협회: 대한민국 가요대상 , 연기자협회 대한민국 연기대상 어때요? |

| gami_ATM: 그리고 이런 이야기를 베겟머리 송사로 에이치와 기탄없이 나누는 에이와타... 나로서는 좀더 질투해줬으면 기쁠텐데말이야하면서 아쉬워하는 에이치.. |

| 그리고 이런 이야기를 베겟머리 송사로 에이치와 기탄없이 나누는 에이와타... 나로서는 좀더 질투해줬으면 기쁠텐데말이야하면서 아쉬워하는 에이치.. |

| lovey__choi
ㅌ
ㅌ베갯머리송사ㅏ아냐 호야는 자기힘으로 찾고싶어할거에요....끝이 어케날진 아직 생각중이지만 누나랑 여백이랑 만나면 재밌을 것 같긴 하다 .. |

| mandarin_04 ^♥^ 호야 누나보고 싶다 원래 베갯머리 송사같은 거 잘 안 하는데 호야 머리 살살 쓸면서 네 누나 찾아줄게 할 거 같은 ㅅ 물론 호야가 주관적으로 얘기해도 들으면서 묘하게 관계가 눈에 보이니 언짢긴 하겠지만.. |

| 곶감 얘기는 아니? 호랑이 친구가 호랑이랑 약속을 했는데 약속시간까지 안와서 전화해보니까 한다는 소리가 '곧 감'...
-송사화 |

| 솔직히 유재석은 이제 대상이 의미가없다
오히려 각방송사마다 유재석상이 만들어져야 할판..
대상보다 더 값져보임 |

| xornjsz1
또한 fan meeting 때 편지를 씁니다💌
한국어 공부도 열심히하겠습니다💪🏻
5 년간 감사했습니다. 다만, 감사
송사키 |

| xornjsz1
Twitter로 전달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번역도 재미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혁 오빠를 사랑 해요^^
그리고 많이 감사합니다…
행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송사키 |

| xornjsz1
5 년간 지혁 오빠 이기에 좋아하지있을 수있었습니다^^💓
나에게 지혁 오빠 이상은 없습니다!
지혁 오빠의 팬으로있어 좋습니까…?
송사키 |

| xornjsz1
지혁 오빠의 노래 '작은 손바닥'울었습니다…
지혁 오빠의 마음 전해지고 있습니다😊😊
송사키 |

| xornjsz1
그래서 만날 수있는 동안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지금까지의 행복한 추억을 가슴에 노력하겠습니다💪🏻💓
송사키 |

| xornjsz1
2 년 후, 나는 사회인입니다…
보육사가되는 것은 이제 지금까지처럼 지혁 오빠를 만나는 것은 없을 것이다…
너무 억울 슬픈입니다.
지혁 오빠이 제대 할 때 만나러 갈 수 있으면 좋겠다☺️
그때까지 나의 성장하고 싶다
송사키 |

| xornjsz1
하지만 노력해 갈 수있는 것은 모두갑니다!!
후회는하고 싶지 않아요…
지혁 오빠를 만날 수있을 때 만나고 싶습니다☺️
송사키 |

| 그리고 현재 박현정 전대표와 송사건도 해결해야하는데... 이 건은 정명훈 부인의 개입이 증명되야하니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르겠고... 서울시향은 독자법인화 되면서부터 각종 구설수에 올랐지만 반면 영광스런 성과도 얻어냈던건 부인할수 없는 사실. 앞으론? |

| xornjsz1
아직 입대하는 실감이 없습니다><
다음 악수회와 fan meeting도 실습이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올해는 매우 실습과 겹쳐했습니다😂
그러나 열심히 갔다💓
송사키 |

| xornjsz1
행복합니다.
후 사인과 지혁 오빠와 사진을받을 수 있다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를 기억했으면 좋겠다…
송사키 |

| xornjsz1
이름을 불러 준 생일에 만난 것, 많은 팬 서비스를 준 것, 악수 수 있었던 것은 나에게 꿈 같은 일뿐이었습니다 ^^💓
송사키 |

| xornjsz1
그만 버리고 싶은 것도 많이있었습니다…
미움이면 그만 버리려고…
하지만 나는 지혁 오빠가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만 둘 수 없습니다😢
송사키 |

| xornjsz1
아이돌을 좋아 행복을 지혁 오빠가 가르쳐주었습니다 ^______^
이렇게 좋아해 것은 지혁 오빠뿐입니다💓
정말 행복………
송사키 |

| xornjsz1
지혁 오빠는 나의 것을 알 수 있습니까??
5 년 동안 많이 행복하고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송사키 |

| xornjsz1
정직 final tour가 끝나고 나서 지혁 오빠의 팬을 끊으려고 생각했습니다……
좋아하는 것이 힘들었다……
갈 수없는 억울함과 미움 받고있는 것이 아닌가하는 불안감…
그러나 5 년의 추억을 회상했습니다……
송사키 |

| xornjsz1
지혁 오빠는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동시에 존경하는 사람입니다✧
나는 지혁 오빠의 미소와 인품을 사랑 해요❥
송사키 |

| xornjsz1
그리고 나에게 어릴 때부터의 꿈이 또 하나 있습니다.
가난한 나라의 사람들을 구원하는 것입니다!
영어가 서투른 때문에이 꿈은 포기했습니다><
지혁 오빠 자원 봉사자의 모습을보고 역시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송사키 |

| xornjsz1
솔직히 대학 4 학년이되면 바빠지 위해 지혁 오빠를 만날 기회가 적어 진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함께 노력하는 기간이 될 것 같네요😊
지혁 오빠가 열심히 생각하고 열심히 할 수 있습니다…💪🏻
송사키 |

| xornjsz1
내 꿈은 보육사입니다!
지혁 오빠이 입대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열심히 때 나는 취직 활동이 시작됩니다 >____<
송사키 |

| 나, 송사화. 잔디꽃. 얘는 동백. 백아라고 불러. 다치면...나 의약품 갖고 있는거 같으니까...와도 좋아.
-송사화 |

| supersentai_XD 엣… 업체에서 배송을 ㅅㅣ켰는데 배송 지연이라구요?! 요즘 배송사들 정말 일처리 뭐그리 한대요 수고 많으세요 감사합니다 |

| ate_h: 간 살짝 볼겸 1화 틀어본 <소년송사 기효람> 첫장면부터 황유덕씨 초상화가 나오길래 와 진짜 안닮았다=_= 이러고 있었는데 곧바로 본인이 나와서 디스함내 말이 바로 그말 |

| 좋아하는 사람의 눈이 좋다던가, 잡아주는 손이 좋다던가, 하는건 흔한 일이잖아.
-송사화 |

| 송,,송사장님 무릎박살! |

| AppleDotnae: 칠성사이다 X
똥송사이다 O |

| 칠성사이다 X
똥송사이다 O |

| 간 살짝 볼겸 1화 틀어본 <소년송사 기효람> 첫장면부터 황유덕씨 초상화가 나오길래 와 진짜 안닮았다=_= 이러고 있었는데 곧바로 본인이 나와서 디스함내 말이 바로 그말 |

| 저기, 오늘 며칠이야? 나, 27일까지밖에 기억 안나...
-송사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