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astment
hsj6420 왜요? 야다나와서요?
Coooooooolsoso
hhhhh_v 진짜 야다노래는 레알 명곡이짘 올불 나와 마땅한 노래임
kyuminkwak
'슈가맨' 야다 김다현, 알고 보니 유부남? "아들도 있어. 좀 생겼다"
geun_umssi
엉엉 아침이야다
Shoukaku_RPA
KDD_Kuroshio: 하양언니야다~
yoonseok4love
'슈가맨' 야다, 해체 이유? "불법 유통" VS "소속사 자금 문제"…어느 말이 맞지?
KDD_Kuroshio
하양언니야다~

야다, 슈가맨 슬픈 이미 사랑 슈가맨에 노래 김다현 이재문 이미슬픈사랑 미생 진혼

BLANC__i
아 일 야다
communityukai
bb1ya 헉 역시 얼리버드 삐야다 이시각에 깨어있어 ㅈㄴ 는 사랑의 힘 ㄱㄱㄱㄱ 인정
qmffps
kbm_SMP 이야다! 존
jeehyun17
야다 보면서 어라??? 익숙한 사람이??? 했는데 그래... 맞아.... 꽃다 배우님이 야다 출신이었어...
fedil2
하 맞다 토우야다컸지 아 토우야 넘 기엽고 힘도약한데 내가 자꾸하나조노들게해서미안해
Chikutakuto
이 아이가 더 절망하는거 보고 싶지 않아 이미 영고였는데 더 영고가 있어??? 이야다요사토루 개롭히고 싶지 않아 バドウォ
DuckingHq_saw
changwuri_real 헤엑 스게 머기사마진짜넘좋당이거인장해두되지..?아슈퍼카와이해...만약얘매직하면 2:8월남소녀겠지ㄷㅅㄷ.. ? 그런오이카와상은이야다몽~~~

wfscth
regruss_game Sylisia_M lemonpopS2 아진짴이런친절 모 이야다
peupsama
마감이야다
_1988_noel
야다 노래 들어도 울어도 됨..?
TRyu_MG
KSr_MG 이야다. 역시 씨로상은 좀 놀려줘야해여!
_vixxiv_
야다가 진짜 앨범 다시냈음 좋겠는데 그러니까 꽃다는 뮤지컬 갯수를 좀 줄여야해...
_vixxiv_
미생 피디가 야다인것도 놀랐엌
miststratus
야다요...
HS_earttiller
ofo7ho 하스기절쟘하로가오! 9 양갱님꿈꿀거애오..!!!! 악몽은 모 야다..
ta1557390
ydeoidl_0221__ 이야다~네무레나이요~코노 요루와~~아타시~~
StillNo_88
워... 야다 멤버들은 여전히 잘생
kkuE92
내 캐에 내가 치이는건 모 야다... 뉴짤 그려줄까...?
jds8092
kimdahyun_com: 와우~승리😆 했어요~>.< 그윽한 눈빛 발사😳 다정다감 목소리😚 부드러운 미소😍까지.. 모두들 배우님 매력에 퐁퐁퐁😉 빠지셨죠?😄 실검_1위잘생겼다_검은목도리야다_도_이영현_님도_축하드려요🎉 https://t.…
CubeGravity
더이상 페데는 야다...!!!
Edia_K
흐 나는 야다를 진혼으로 알아가지고... 오메 죽겠네 진혼 부르는데 진짜 하으으으어어어어가 절로 나오뮤
jetojjing
rnang99 alka_198 으악 야다
FF14_TR
ff14_tomorrow 우애앵 야다;ㅅ;
Plooto_M
모오 호갱짓은 이야다... 일부러 우즈키 최저가인곳에서 사긴했다만...
2a_hum_
Nile_is_MINE 아머야다짬뽕시켯잔아요 퍽
sogukjang
와야다... 진짜 대박이다 슈가맨에 야다.. 세상에.. 10대들이 야다노래를 전혀 몰라서 어마어마하게 놀랐다 암튼 야다라니.. 야다라니 진짜 이노랜 진짜 크흡...
wind_daze
ho_rang_ 이야다요!!
gyu_mignon
헐.. 슈가맨에 야다 나옴?! 김다현님 너무 좋은것... 뮤지컬.. 다뒥 보고 싶다
agg_lk
밴드이름 '야다'를 읽을때마다 머릿속에서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일본 여캐가 "야다요~!!"하는 소리가 들린다. 죄송해요, 야다씨...
touanstar_kiraA
akdkfps111 그러쵸으흐흐규나..나중에 같이 라엔님이랑 같이 커뮤 뛰고 시퍼오 라엔님:이야다
hui_sama
DALLBOY_ 으아아달님나빳어....크아아 원고야다....달님두잘자....
girin93
아까 슈가맨 봤는데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모르겠고 야다 야다ㅏㅏㅏㅏ!!!!!! 하.... 아직도 원곡을 들어여... 새앨범 내주세여... 옥주현 다양한 장르 소화하는 거 새삼 알게되었으나 갓영현... 목소리 애절 캬...
GYEPPAE_18
momorebin 아앗...야다....전ㄴ이미.......눈ㄴ이 감기고있어요......
heejin051
야다-이미 슬픈 사랑 안그래도 슬픈 노래 이영현이 더 슬프게 부르네😢
TRyu_MG
Kamuki_MG 이런싱으류 제 관캐가 밝혀지는건 이야다;
yammy331
Loiseau_bleu__ 야다!! 전 뚤새님 볼꺼란말이에요 목이360도 돌아간다
dw1834
kyuyu_zizi 규야다아아아아아앙
000_HL
_Naesarang 허얼언니야다💕
egg_Peck
헐 나 야다 보컬이 김다현인지 이제 앎 헐..... 야다는 알았는데 얼굴은 몰랐고 김다현은 아는데 야다인 줄은 몰랐어 헐
zzompong
kantarella27: 새벽 치킨 야다
kantarella27
새벽 치킨 야다
StoryOfSea_CPP
콘라드「오늘부터 해신의 성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난다. 알겠습니까.」 해리「아 소까!」 콘라드「죽고싶습니까!」 해리「 이야다!」
liya1643
ingomango 아저는 불속성은..이제..야다.😭😭😭😭😭.. 캐릭터의반이상이불속성 물속성이필여해여..
believe0404
!!!!!!!!!!!!!! 눈물날뻔오빠야다
Akada_0402
tabihhh 시러..!!! 건우도 자급자족인데 오소마츠마저!!!야다!!
treena0102
VIX0X_FAN 미ㅊ친 아 싫다는 말이 일본어로 뭔지 몰라서 검색하는데 키라이랑 이야다? 야다? 둘 중에 뭔지 모르겠다..아타시으ㅣ 무식함에 치얼스! 랄까. 쑻
sei_S2_hikaru
byong__sheennn 애니화 야다요...안그래도 우리장르 파갈리는데...
esh_win
PHB_win 에엩! 간바레.....모 야다야다야다 다들 체력너무쎄다
esh_win
PHB_win 야다네~
min_win_
PHB_win: 야다요...모 야다....
PHB_win
야다요...모 야다....
WitH28_
슈가맨....... 야다님..... 아 소름돋아
pampang0302
Pu_CuHeng 야다!!!
gro0716
penguin_jelly 야다ㅏㅏ으아ㅏㄱㄱ 곶통
ming1ho
sandelring ...........야다+!!! 류류토는 누구져?!!! 어떤 놈이야!!!! ?
ankomatsu
genista__ 이야다...
Gae_sutack
Yoonduck_ 그럴땐 야다를 째면되는거시다
NERD_FZ
frontiera_a 아리스님도 원고흐흐윽 원고 이야다아아아
frontiera_a
NERD_FZ 사실저도......원고이야ㄷㅏㅏㅏㅏ
BTOB_Wing
belovedbtob 엇 언니야다!!!
_hessX3
niro2017 ㄱ그런것만은 야다!!!!!
NERD_FZ
frontiera_a 흐윽....원고 이야다....코로시테쿠레..... 아리스님 : ¿¿¿¿¿¿¿¿¿¿¿¿¿¿¿
_5NORU___
ㄴ내일부턴...마감해야돼ㅐ......야다.............
sanno_ops
DDu_DDa 흐어어어어어어어어싫어 이제 영어는 모 야다 자살각
qocnrkrpdkwjTl
hae_rang_716 이야닼실수야 갸아아ㅏㅏㅏ
Suo_ou2
nsjun05 야다!
_Hyan_g__
CNCZ_JH RaKi_prd 야다요!아직 다안했는데!
secret_ddalyang
xxxRyuOn_E 엉 그건 좋다 고 야다는 싫다
yun_talk
ra_hin_ 이야다 같이해줘요라힌님 탄나
EsCaPewAy
야다 이미 슬픈 사랑은 레전드지...... 부르기 참 힘든데 진짜 명곡
xxxRyuOn_E
이야다가 뭔뜻임 일본어인 듯 한데
d_dust45
제...최애들은.....무언가를 실패할것같거나.... 당황했을떄... "야다!" 라고 외치는.....최고의....귀요미인....... 30~40대 남자들입니다........
giosooon
오늘 슈가맨은 짱~!! 슈가맨 하이디 야다
Belini_333
아 히게랑 히자 특찍고 자려고했는데 찍으려면 2시넘어서나 자겠다 야다 자러갈래
Sher_179
Nan_183 ㄱㄱㄱㄱㄱㄱㄱ기본 이제 진짜 모 야다 내가 아무리 디안느를 좋아해도 야다
loveme7896gmai1
슈가맨보다가... 결국 한밤중에 야다노래 무한반복중.. 진짜 힐링이다. 노래 왜케좋아.. 하...좋다...진짜...너무...완전..
Day_JYU
yc_8664 옆에 앉아있던 건반도 뮤배임!! 안정환이 야다 뮤비 찍음
Sher_179
Nan_183 근데 기본은 모 야다고 그 엘리자베스옷 머리푼 그거하고싶음
iweremoon
능소화 보고 싶쟝 여름이었으면 좋겠다 아 데모 복학하기 야다
yc_8664
Day_JYU 야다를 이름만 어렴풋이 듣고 밴드라는 사실도 오늘 알게됨;;; 동생이 티비보는데 나오길래 꽃다 개닮음;; 이랬는데 동생이 저 사람 뮤지컬배우야 모름? 이래서 동공지진
sunsetty425
야다는 이미 슬픈 사랑도 좋지만 진혼이 짜세다노래 넘 좋아
Cross_hwarang
teta0318 후....시간ㄴ매니매니 늘려줫으면 좋겠서요...할말만 하고 쉭쉭 가야되는 그런ㄴ팬싸는ㄴ 야다.....
ariyung2
movingseat again2dview . 야다를 모르다니
CH_AH3
HWD_AH3 모이야다..
CH_AH3
HWD_AH3 월대야...이 할미가... 늙어서...이제 소꿉놀이는 ....이야다.....
NelnelS2
보쿠와 요와무시데에 이야다앗따
_NIN0T
prattchell bokraebok 흐윽어엉엉 어디야다들ㄹ
kimdahyun_com
와우~승리😆 했어요~>.< 그윽한 눈빛 발사😳 다정다감 목소리😚 부드러운 미소😍까지.. 모두들 배우님 매력에 퐁퐁퐁😉 빠지셨죠?😄 실검_1위잘생겼다_검은목도리야다_도_이영현_님도_축하드려요🎉
YeDan_08
ioidd 야다야다야다
173kanghyun
알아알아 남자들 사이에서 명곡인줄 알고 있었는데 진짜 싸나이들 사이에서는 어마어마한 곡이었구나. 야다 이미슬픈사랑 슈가맨 근데 난 인터뷰때 TT T.T 노래를 물어봤다
sengmin1999
슈가맨야다나왔어...좋아...
etc_yoteh
모ㅓ머야다들어디갓서
love_hs_love_sh
1121121_lin 흡 야다노래듣고 추억추억 하고있었는데 링구님이 불러주셨어여 내 ↗사랑 그대가 ↗날떠나↗↗행복할수↗있다면 내가↗↗떠나갈께요~↗↗↗↗
5thssunday
으아아앙 야다야다 분리수거 버리러 가기 싫어!!!!
s01014991
아악 오소이야다 피토
Bambbang_DT
yeon2un 노래방 애창곡인데엉허유야다랑 갓영현이라녀
Bambbang_DT
슈가맨 보고 잠시 오열중 야다가 나왔어요 여러분 야다
komi4322
나는 야다 원곡이 낫던데...10-20대는 원곡을 잘 몰라서 그런가? 슈가맨
siyulsiyul
야다랑조탘
siyulsiyul
? 실시간 검색어에 야다랑 조타가 같이 있는데 이거뭐야 일본어를 몰라야해 이럴땐 이상한거에 빵터지잖아 어떡햌
qltp1128
야다!! 야다요!!! ㅁㅊ
sujinwon
야다 나중멤버 기타가 내 중학교때 친구였는데 요샌 뭐하고 지낼려나
1001_BR_BOB
0915_brilliant 야다 노래 좋죠 진짜 남이.안불렀으면 하는.노래...야다만 소화 가능해요 야다 노래 누가 불렀어요?
citylight_s
다음주 슈가맨 누구지? 궁금스기루... 야다 진혼 크으 노래방가서 얼른 불러보고싶고요? 껄껄
seokbingo
오 슈가맨. 야다가 나왔구나.. 노래방 가면 이미 슬픈 사랑 정말 많이 불렀는데...
yumeii__
NaMae___ 쉽게합격하는건 더이상야다!!
hollelujah
우아 야다오빠들 여전히 잘생겼어
RaOn150104
야다랑 얀 노래 오랜만에 듣고싶네
Catlollol
야다 저 꽃미남 양반 내가 좋아라하는 배우님 중 한분 닮아따
doocong085
다음주레벨나옴ㄱㄱㄱㄱㄱㄱ야다가 걸그룹해달라그랬는데ㄱㄱㄱㄱㄱㄱㄱㄱ
gjflvufk
엌ㅑㄷㅏ 진,혼 오랜만에 들으니 뭔가 봉인해제 당하는 기분이다. 못다한 사랑 마저 하겠다고 따라서 저승길 사뿐사뿐 걸을 애는 택이 정도인 것 같다. 끝끝내 살아내는 처연함도 좋겠다. 하긴 뭔들.
gidalim1
야다 승리 건데 난 역배였네 ㄷㄷㄷㄷ
pym8222
난 야다
Edia_K
헐 오늘 야다 나왔구나....
_exo_e_x_o
대박 이번 슈가맨 야다야? 김다현 노래부름??
TyGall_BG
슈가맨 야다나온거부터가 지린다
gidalim1
슈가맽 30대 이상 야다 절대적 우세 20대 10대 하이디 우세 본다
sungil20
지금 저양반들이 야다 노래 다 망치고 있구..😡
tirkeut
이야다!
iamkimtree
dsuh9 헐 대박 능력자이시네요!! 오늘 못나온 야다의 다른 멤버는 IT기업에 종사하신다고…
Lavender2007
야다 노래가이겼음 좋겠다~
2BBVD_
yeollio_69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금발언니야다 ㄷㄷㄷㄷ 벽안이댜 ㄷㄷㄷ 내여친-!!!
_0710404
역시... 원곡이 좋으면 뭐든 어떻게하든 좋다........ 이영현 야다는 나온 노래마다 다 좋은데 아..... 이영현......
BTB_melody_sso
슈가맨에 야다이미슬픈사랑 나오는데 창섭이 예전에 슈키라에서 부른거 생각난다완곡좀...창서브..ㅏ....진짜잘어울릴거같아ㅏ....우래들도 슈가맨보내줘요....
unf_04
i_ram_ 저도 영원히 자고 싶은... 이대로 시간이 멈춰버렸으면 좋겠어요 공부야다야다 다 야다 돈돈이 같은 귀여운 돼지가 아니라 센과 치히로에 나오는 돼지...꿀꿀 00
yesnio110
슈가맨은 구린편곡이 더해져 원곡이 얼마나 대단한 곡인가 다시금 깨달으시오 하는 프로인듯.. 애틋한 가사와 일렉사운드, 락보컬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룬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 이었습니다 짝짝짝
doocong085
와 내가 야다면 진짜 막 소름돋을거같다
movingseat
헐 미친 야다가 저분이었어
Flower_ohri
미친 야다 잘생김 워
pill_sogood
야다 노래는 야다만
e__lli
bbangdster14 슈가맨에 야다 나왔다고,,,,,,,,,,,,영상이 남는다니까,,,,¿
koooljo
야다라는 밴드, 매력이 많은 밴드였구나... 슈가맨, 간만에 좋은 역주행송~^^
chenchenbyul88
야다어빠 여전히 왤케 잘 생겼어요?
friendkhr
야다의 노래는 우리 애들이 불렀어야 했는데.... 이영현님!!! 잘 불러주세요^^
U_Sin_18YR
하~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빅마마가 부르고;;;;;; 하이디의 "진이"를 옥주현이 부른거야?????? 원곡도 대박이고, 다시 부른 가수도 대박이다;;;;
adagio_o
kalyorol 오랜만에 야다로 보니까....와우
a_frozen_second
nadaeyup 아, 저의 지역주민님은 야다의 김다현씨에요. 하이디님은 저도 오늘 처음 얼굴 뵈요.
yoon3747
야다. 21세기 시작하는 그시간 연강홀 유리상자공연장 영어지만 불러주었던 이미슬픈사랑 ...추억 돋네
paluna10
출근하기싫어..._ :3」∠ _三_ 」「ε: _ 혹한기 대비캠프는 모 이야다...
kalyorol
adagio_o 야다좋지 꽃다꽃다
deerapple
datastaion 야다의 이미슬픈사랑.. 그 곡 명곡이죠 전 부르진 않고, 진짜 자주 들었던 기억이 나요!
Kyrashia90
헐 미친 오늘 슈가맨에 야다 나왔어!?
dbacks49
김경호 --> 주니퍼 --> 야다 .
RaOn150104
슈가맨에 야다나오네
prayer0088
야다 얘기가 왜나오나했더니 슈가맨하는구낭...
KimchiSurrender
왘 야다 리덬
KimchiSurrender
MelonAB: 미생 PD가 야다 리더였었다니..... ㄷㄷ
leehj0_0
헐 ... 야다의 김다현이 .. 헤드윅한 그 김다현이구나 ... 으어어엉 ;; !!!!!!
hoony0021
작년에 야다출신 장덕수배우의 국화꽃향기 뮤지컬본 적 있는뎅
noayurib
아니 계폭은 야다요
Ha_shea
tkstka98 아..야다...민망언니...야다... 홍보한다 난..저 버섯이 마음에든다구!!!!!>//<
dora2dona
야다 네이버 실검 1위네
violeTJinju
꽃다는 화면이 실물의 100분의 1도 못담는듯 아..실사보고싶다♡ 슈가맨 야다 김다현
Milk1226
슈가맨 야다 꽃다 장덕수 진짜 추억돋는다!!!!!!!! 진짜 이미슬픈사랑 은 명곡이지 와 진짜 저 오빠들 방부제 드셨어……
saypeacenlove
슈가맨에 야다 나오네. 노래방 가면 야다 주루룩 걸어 놓고 불렀지. 난 사랑이 슬픔에게가 제일 좋다. 그거 한번 불러주지. _
belle_1209
helloandrew24 야다노래부르니 한층더 느끼해지심이야
kiri_jjang
하..... 나 인혁오빠가 야다 콘서트에서 내 손에 쥐어준 기타 피크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 슈가맨 야다
ddarsh30
이즈님..셋쇼마루도 닝겐 이야다 했었어요..
samaazu
야다 멤버들은 전부 다 능력자구만..!!
antdjapan
왜 10대 20대는 야다를 모르지?? 나도 아는데.. 진혼 중딩때 많이 불렀는데 그때 생각나네...
Kailra
내 마음속의 레전드 야다 화이팅 슈가맨
yesnio110
야다 전인혁파 김다현파 나뉘지 않았나...? 난 김다현파... 잘생겨서......
deerapple
으허~ 야다 노래 좋다♡
Litty0207
슈가송에 야다 나와써? 꽃다
_sonsational
에 야다나왓네
dianne_suh
야다 가은데 남자 진짜 싫다.어우
JIYEONee_twit
내일 출근길 Playlist는 "야다"로 정했다!!!!!😜
yeop_jib_wendy
아 야다 노래 짱좋다 사실 아는 노래는 두 개 뿐이지만 두 개 다 불러주셨다....
gwang_dil
야다에 검은목도리하신분 ??? 입꼬리가 종서기닮았네. 이건 인남의 입에 대한 내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칭찬인 것이다
j__oon
슈가맨 아직도 야다 기억해주는 사람은 많을것 같음 요새 애들은 모르겠지만..
love_hs_love_sh
슈가맨에 야다나온다 꽃다가 있다 묘하다..
I_silentminoriT
야다야다야다야댜야다 좋다
hyunhee0821
야다 진짜 멋있다👍
GoaeNun
와 야다 그대로네
Yes_change
넋놓고 보게된다 야다
MelonAB
미생 PD가 야다 리더였었다니..... ㄷㄷ
milor000
으힣 야다 겁나 반갑다 낼 출근은 야다노래와 함께☆
lunatic48
근데 야다 진혼을 김다현이 부르는데 이걸 뮤지컬식으로 부르니 완전이상 그나마 옆은 좋네
originali_SJ
Arutin0 그래도 안돼! 갑질은 야다요..!
leload501
슈가맨에서 야다 진혼 노래 나오는데 여기서 든파생각한거면 인생 헛살은거?
saerom07
ㅑ 야다 으아아
891205V
야다하면 T.T 아니냐.... 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는 노래 제목
Hotchism
왘미셍 이재문 피디님 야다엿다닠 넘어감
MN__Jjing
나 슈가맨 보는데.... 야다 캬!!! 너도 야다 기억나??? 나 소름 소름~!!! 나 진짜 이미 슬픈 사랑 좋아했는데 다시 보니 새롭댜잉!! 너도 나중에 꼭 봐요!!!! k10208888 인수마일
chiowen20
슈가맨 잠깐 보는디 야다님들 나와주심;;이미슬픈 사랑 작곡가가 내이름이랑 동명이인이라;; 노래방에서 저노래만 뜨면 니가 만든곡 불러 보라는 개드립이;; 하...아재들
senkou99
야다 비닐팩에 시디클리너랑 시디랑 홍보지같은거 들어있는거 짱이뻤는데 이것도 그대로 보관했는데 지금은 시디만 남음 이미슬픈사랑이랑 진혼 이런것도 좋아하는데 삼집 슬픈다짐 꿈이아닐까 이런거 다좋았어
iamkimtree
야다 1집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였던 분은 tvN에서 미생의 PD이셨고, 드라마 시그널 준비중이라고ㄷㄷㄷ
unmilited1
야다는 이미 슬픈 사랑도 좋지만 진혼이 최고 아닌가
lunatic48
뭐여 미생 시그널 피디 야다 멤버였..
mielleuse1212
헐 대박 미생도 시그널도 헐 야다 출신 피디 피디 우와
Golbin3_
mooooozzi 야다가 모냐
nuigurumi_ari
헐 야다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Ying_Yeooo
헐.. 야다멤버 미생과 시그널 피디라니
doocong085
와 미생드라마 감독이 야다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gony76
야다.. 노래방 애창곡이였는데.
zlffjinmu
_NASUSAMA_ 지금 야다 나와써 그룹 야다!베이시스트가 꽃다야!
fresh_butter2
슈가맨에 야다나왓다!!!!!!!!!!!!!
Ace20Hero38
야다가 티비에 나온다닠
sunhappyfilling
본지니 야다로티비 나오니 생경~ 근데 방갑고 좋네요! ^^
potojahfrk99
야다 나와서 노래하는데 와 잘생겼네 어 이름이 꽃다랑 같네 어 뮤배네 어 꽃다네 라니 이게 뭔...
w_s_shim
야다......여전히 대단하군
mielleuse1212
야다 보니까 와투케이도 생각이 나는뎈
peacelkh
pym8222 야다 나옴?
skyknight28
야다.. 세명 다 노래 잘해
nyskale_
김다현이 야다출신인줄 첨 앎...그냥 뮤밴줄알았네
bmoh111
891205V 네네!! 슈가맨에 지금 야다 나와요
mooooozzi
헐 애들 야다를 모르네 20대도 모른다니 충격적 나는 야다 노래는 몰라도 야다는 아는데
ppasic
야다 멤버 김다현이 뮤지컬 배우였구나
arsmain1
크 야다
chendarcheese09
슈가맨 야다나오는데 오랜만에 듣는군
yong_smell
우와 야다
tlsrudghk79
와..김다현 배우님이 야다 멤버였써?!!헐.....!!!!
Som_1109
Dang_Gue 야다나
D_ay9
슈가맨 10대가 야다를 모르다니 동생새끼 샤워를 장식하는 꽃같은 노래인데! 열창하는데 윗집아랫집에서 안찾아오는게 신기함
l1ttle_L
헐 왜 나 어릴 때 야다 안 좋아했지 너무 잘 생겼다...
goo_room
슈가맨에 야다가 나오다니! 장덕수 중학교 동창인데! 많이 늙었구나...
april_sh2
야다라니...... 진짜 너무좋다
icedbluenigma
뭐? 하이디에 야다?
tybolt2
김다현님이 야다?
LUVming1
슈가맨 대박이다!야다!하이디랑 야다라니!당시에 야다 팬클럽 명칭이ADAY 였는데 이게 야다 이름을 멤버들이 거꾸로 써서 어데이라고 이름 지어준거였는데!!천리안 하던 시절에 야다 팬클럽 가입되어 있던거 기억난다!!김다현은 뮤지컬배우 아닌가 불후도 나오고
Ral_Ral_ra
야다!!!!!
JoDah_9296
야다
k_sttar
mmthemiddle 야다 노래 부르시나여
yojunu
정환이형... 이 형 어디갔어 야다 뮤비에 나왔던 그 형 안정환
JIYEONee_twit
우왕~ 야다로써의 꽃다❤️를 보다니!!!!😍
harvest83
jjong9048 야다!!!!!!!!!
MelonAB
야다 오랜만에 보니 좋다잉~>_<
TheJunnie0614
오 시봘 야다 나왓어 !! 사랑합니다 ❤️ 조만간 혼자 노래방가서 불러줘야겟다❤️
suksuk_torinhi
야다 보니 어떠냐니까 꽃다 너무 잘생겼다곸
yui_domoto
angelzzuuu 전 야다영상봐도 베이스치는 꽃다오빠밖에안보이는....조녜조녜
differ__
슈가맨 야다 낯익다했더니 김다현
sy_btob_sy
슈가맨에 야다😂😂😂😂😂나오셨어😂😂😂😂😂 창섭어빠😂😂
aGapeMini
야다도 나이트 때문에 떴지
gorgeousdara
krungy21 No selca with 야다 oppars???? ^.*
EunblingT
다들 치인트 보나보다. 나만 슈가맨! 야다 빵갑다.
morninfrost
야다도 늙었네..
bewithyou_13
슈가맨에 야다 나왔어 꽃다도 나왔어
ones0409
skyknight28 ㅁㅊ? 야다요?
limlim1004Y
슈가맨 하이디"진이" & 야다"이미슬픈사랑"
k_sttar
야다 엄청 오랭만
bmoh111
야다 전인혁 예전에 나 영어과외 해줬던 선생님이랑 진짜 닮았어..
pinkyuni
야다를 이렇게 볼줄이야 슈가맨 만세
shrekT
야다... 늙긴 늙었네...
romanticgirl7
야다!!!!!!!!!!!!!!!!!!!
TwoDH
세상 야다 김다현!!!!!♡♡♡♡♡♡
tendoumusi
오늘 슈가맨은 정말 슈가맨답네 하이디에 야다라니.. 한 때 노래방에서 빠지지 않던 노래들.
TwitTwit_Chu
드디어 야다가 나오다니 내가 단념할게요오오오오오
sometime1759
김져나 슈가맨에 야다나왔어~인혁씨 나온대서 라떼아빠랑 보는중 싸인 잘갖구있냐? 왜이리 낯설지
sizyphus
와.. 슈가맨에 김다현이~! 야다가 나온 덕에...
B_Paradise22
슈가맨에 드디어 야다가 나왓어여 저만 넘나기쁜것이아니길바람니다.. 이미 슬픈사랑 노래 정말 명곡인데...✨
yc_8664
헐 난 야다를 몰라서 꽃다가 야다 출신인걸 몰랐어....
helloya7
슈가맨 야다!!! 진짜 야다가 나와따~~~~!!!!!!!
angry_heee
나의 전학생 쩌리시절을 함께해준 야다 .
y_960719
ApinkY_O 야다나왓어?!
pym8222
야다 멤바에서 느끼하게 생긴애 어서 봤는뎅
nuigurumi_ari
야다에 배우 장덕수도 멤버로 있었었는데..
nhy_oppa
슈가맨 오늘 대박이다 야다 완전좋네 힐링
326percent
미친 야다진짜 소름 ㅍㅍㅍ퓨
ngeunji22
드디어 나왔다 야다 슈가맨
aline__dz
헉. 슈가맨에 야다 나오자나? 다현오빠ㅁ
StarRookie
야다 겁나 오랜만! 베이스치던분 옛날에도 잘생기셔서 보컬못지않게 인기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여전하신듯!
leehj0_0
억 슈가맨에 야다 나왔닥 겁나 많이 들은 노래인디 .. ;3; 캬 그립구만
Catlollol
Racun_Park 굴오빵 오 티비에 야다오빠여 야다 !!!내사랑♡♡♡
Ying_Yeooo
헐 야다!
rmaksgo010
헐 맞네....야다로 활동했구나...
zzulre
헐 야다라니...다혀니 이뿌당
pinkyuni
아니지아니지. 야다가 나왔어 아 옛날생각나
kongrosa
오! 야다!
0woongc
tmdgh3171 헐 갓야다...
ApinkY_O
워...쩐다...야다....
lunar_eunmi
채널 돌리다 슈가맨에 야다 나오길래 혹시 꽃다도? 했더니
Muse_rubino
슈가맨으로 야다 나왔네. 김다현도 오랜만이다. 그러고보니 뮤지컬 보러간지도 너무 오래됐네~
three_oclock_
야다.... 거실에서 슈가맨에 출연한 야다 라이브가 흐른다 자지러지는 유재석 목소리도 들림
angelzzuuu
내눈에도 지금봐도 야다는 보컬이 더 잘생
tmdgh3171
슈가맨에 야다나오네 짱이다..
OnedayToU
OnedayToU 아 야다 이미 슬픈 사랑!
LEE__GYU
야다 나와서 이미 슬픈 사랑 부름
manu_moon0131
와 저 노래 라디오에서 많이 들었었는데 야다
SSu_y_
헐 야다8ㅁ8
pparegee
야다다 야다
doocong085
미친 야다 나왔냐?
deul_you
헐. .슈가맨 야다. .헐... 내가 야다 콘서트가서 완전 ..기절하는 줄..
nana_012124
야다나와따!!!!!!
Catlollol
하이디도 나오고 야다도 나오고 좋아 쥬금
dlwnsghekkk
야다 나온당
godsunbi116
슈가맨에 야다 한 번 안 나와? 햇는데 나왔엌
SteelGay
슈가맨 본방인 거???? 야다 나올 줄이야
O3E6_O5O6
와 미친...야다 ㄴㅏ왔다
nuigurumi_ari
야다 뮤직비디오에 안정환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잉~
ssseong_eun
슈가맨에 야다 나왔닼 이미 슬픈 사랑... 와 추억 돋네
_mukkyu
캬 내가 야다를 다맞추네
im_kyungsooo
와 슈가맨에 야다 나와요..
gwang_dil
야다 나오네
citylight_s
야다 개멋있어 ㄷㄷㄷㄷㄷㄷ
taketime_
김다현 배우 야다로 나온거 오랜만이네 와 야다 오랜만이다
RingDing_dotne
워 전인혁 씨 요즘 많이 나오셨는데? 라고 생각했더니 야다 완전체 ㄷㄷㄷ 이건 어쩔수없이 인정
myhun_hunS2
대미친 야다나왔어
Catlollol
야다다!! 오허흐루어 오빠 ㅁ
marilyn_red
야다라니요 어머 이 오빠들 슈가맨
SC_Valkyrie
저번에 주니퍼 하늘끝에서흘린눈물 부르다가 하이라이트에서 안되는거 보고 접었지만 야다는 다르지
lovenys_3
꺄아아아아아아💕 야다라니..... 😭
Akahoshi_tw
와아.. 진짜 눈물난다 야다♡
belongto_God
야다 ...
Lamour_chen
야다가 나왔으니 이브도 나올때가 되어따
nol_eter
결국 야다가 나오는구나
berylove77
어머 야다
applesmall
야다! 헐 꽃다도 나옴
soohannmoo
야다다
RobandChace
헐 야다다
sbdsbddlsp
헐 슈가맨 야다나와서 꽃다 기타친다...ㅐ
SONGZINN
헐 슈가맨에 야다나와서 꽃다나옴 ㄷ ㄷ ㄷ 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SC_Valkyrie
내일 야다성님 노래나 부르러 오래방 가야겠다
ettoru
ducksooni_ 가구자앜손나 자아 야닼
Lamour_xo
야다가!!! 드디어!!!!!
cjhye95
야다다 야다!!
BBokida
야다 이 노래 뮤비에 안정환나오지않았낰
LeeTr02
야다 맞네
nuigurumi_ari
드디어 나왔네... 야다
hsy_y_
야다라구 야다
SC_Valkyrie
ihcagnay 크..... 야다성님
EunblingT
슈가맨 야다!!!!!!!!!! 탁월한 채널초이스
SBEJJ_1125
슈가맨에 야다 나온다 첨부터알았다
KIMVITA_
야다에 김다현 ㅈ있지않나
island7189
야다 이미 슬픈 사랑
yeol_dew
아..야다래 90년대니까 내가 모르는게 당연하군
senkou99
헐 슈가맨 야다 이미슬픈사랑 나옴 대박
LEE__GYU
야다ㅏㅏㅏ
PureBead_1123
슈가맨에 야다가 나왔네.....
pieceofkmj
슈가맨. 드디어 야다 나오네 다현씨 나오나??? 꽃다~
Luwa32
슈가맨 드뎌 야다 나왔다
koka032
헐 야다대박
5zirapper
야다?
aka_yong9
드디어 나왔구나 야다
Hyerim_Won
야다 나온다
js85sy
으어어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
me01122
야다..
SC_Valkyrie
ihcagnay 야다 !?
batisky
드디어 야다
Sweetylovu
야다네
hana0421
야다 맞네~~
Kailra
난 야다의 이미슬픈 사랑도 좋아 하지만 인연이 더 좋아 TJ 미디어 10004 내 애창곡
KIMVITA_
진짜 야다인가
nuigurumi_ari
일본어 같다고? 야다 맞는거 같은데.. 아닌가?
hadara999
이번에 야다로 찍어봅니다
flygiants
오늘 슈가맨 대박이다. 야다가 나오다니..
aGapeMini
진짜 야다????
winkeny
희열팀 슈가맨 야다네 야다
Hyerim_Won
슈가먄에 야다 ㄴㅏ올삘
CoffeeWolf_Love
kynngback12 이런 수간은 야다요..
dancekyj
야다의 진혼 같은데..? 슈가맨
_adultkid
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
aGapeMini
헐 야다???
_adultkid
오늘 대박이닼 야다
_eheradya
y2k 야다 플라워..
flygiants
야다 아니면 얀 아니면 주니퍼
nuigurumi_ari
이번에는 진짜 야다..? 누구지...
_adultkid
야다 좀 나와라
hana0421
진짜 야다 나온거 아냐??.
me01122
이번에 야다인거 같???
Akahoshi_tw
이제 야다 나오니.... 꽃다 나오니 혹시 >_<
ul_hogurini
CAPO142 왜나만죽어요너무해나탈주할래싫어 이야다
lova_0_0
fldj_1124 야다..
yun25741
Sik_Ming_0114 머야다들뎨오빠한테서터져
Yamamoto_GSW
yokuhach_gsw 하나도 안 이야다예요! 다리를 절며 힙겹게 쫓아간다
llll11111111
야다 내 구오빤데
yokuhach_gsw
Yamamoto_GSW 흐엥 이야다! 어눌한 일본어 발음을 구사한뒤 머리로 물을 튀기고 도망간다
healme_dani
소레다케쟈 이야다요~
flutter324
김다현!!! 야다!!!!!
ihcagnay
혈옹팀 슈가맨 야다 나올 느낌인데
best_of_times_
나 지금 슈가맨 보고 있는데?근데 야다 보컬이..
seika_1999
your_boss12 이야다!!!!
275mmgogo
그래!!야다 나와주세요
Trafalgar_Accra
Minesia175 이야다..
Rednight_krbot
내 이름이 왜 적야냐고? 하핫, 그건 내가 태어난 날의 밤하늘이 붉었거든. 그래서 내 이름은 적야다.
DiscoStar
chiowen20 야다 게스트가 레드벨벳이라는 얘기가 잇너서료
chiowen20
DiscoStar 오늘 슈가맨 야다 라는 애기가
ubboong
DEFence0v0 이야다 영원히 안타는폐기물이되고싶다몽
tnqls5999
kimbasenim 흨흨 마감야다...ㅣㄱ덕질호시.. 마감후:헤헤 담엔 머내지~
GinGlory_1115
학원휴먼샘플그림체 모 이야다..
186_158_
ddadda_o0o 이야다요~♡
ARMYkangyn000
BTS_twtPJM 우와 지미니 오빠야다
oxygenyampa_
_PTRRSS 저런 이차원 고양이는 모 이야다
redking990
bunongnamu 비닐실리콘:야다!!!! 모 잇쨔우!!!!!!!>////< 헐 그럼 제가 디자이너 할게여 쮕님이 그려주세오!!! 하이세 찌찌!!!!!!! ㅂ
Chun_Eh3
_dutchbob 야다!!!!
Hy__per_2042
히노님ㅁ이래도... 야다ㅏ!!!!
clsm_s2
느..느낌 ㄱ정말..이야다
jobcho_hawa
RbpBlack 야다… 코카코라가 못또 스키.
DAZEL_rt
무이이야다!!!
ekdqns777
난몹쓸놈이야다쓴로션병입구에묻은머리카락같은놈이야
so_kkaet
bwang5634430 ㅣ야다♡
dldndud0123
OoO881726 우 에ㅔㅔ엥 엉 덩이 모 야다요
HoLi94_6
야다~~! 모~ 야메룽!!!!
428630
뭔진 모르겠지만 이야다....
tpgkTL7
난 도저히 애니판을 믿을 수가 없어...지금까지 너무 많이 고통받았어 모 야다....8 ㅁ 8
24_7_MiSAN
spr_ii 이제 공기친구는 모 야다...
nojam0609
님더라 샤이니노래중에 '너와 나의 거리'라는 노래가 있는데 이게 덕후들 마음 맴찢으로 만드눈....야다..!!...뜳....큷...끍...닿아요... 컴퓨터 화면이... 핸드폰 액정이 닿아...
kkmmgg0
pikppio09 야다야다...극힐링처방이라구요 보러간다
chocococococo_
Fly_feather 미생물야다요그냥 여누하면안되여???
pipp1127
사실.. 클비얻겠다고 가챠를 엄청 돌려대서 몇몇 캐들을 얻기도해가꼬 더이상은 모 야다요 클비에 눈이멀어서 당시 유리가 떠도 만 날렸는데 지금 다시 얻은아이들 돌아보면 많이 풍족해짐..
IperSn
Kim_A_Mu_Gae 너무 치하야다이슼히하능거아님?
a_shu6987
hs_k01 잉글리시 이야다..
heegogogo
야다♥
mogibab
퇴윗야다
HQ_OM_
sina_v_0729 ㅍ...팡팡은 이야다....8ㅁ8... 나브님:아오.
netNSwork6_6
사람들에게 둘러싸이는건 거절이라구~ 야다!
muchu2101
muchu2101 1. 너와나의 스쿨 라이프~ 휘유! 너의 머리통 농구공가타 골대에 넣고파~ 난테네? 빙그르 빙그르 돌아가는 농구가 좋아~ 흥미로운걸? 사람들에게 둘러쌓이는건 거절이라구우~ 야다!! -피로물든 사쿠라 < 해⭐️피 바스켓토보루! >
Mabi_parang
틴포션 심심해서 마셨는데 돌아가고싶다...내 예쁜 파랑이가 보고싶어....대두파랑 야다...
makchang_88
dr_dhw 야다요!!!!!
sigaee_
aqu_abell 야다아아아
sigaee_
aqu_abell 밍밍한건 야다!
Ilweol_
아 제발 케이블 바꾸는걸로 되는거길... 더이상 글픽카드같은 일은 이야다
haemin_0518
haemin_0518 우소츠키나 쿠치비루데 못또 와타시오 다마시테 미세테요! 키미쟈나캬 이야다난테 와가마마모 못토 이와세테~~~!~~~~~~
Centrol_playcum
Tock_hee 허엉 간다고 했다가 늦어지면 속상해할거잖아!! 기대는 이야다!!
songha_one
one_staronly113 이걸...이걸 다 팔 자신이 젠젠 업습니다....재고 이야다
dialtksxkdnjs
zakuere meoru_d 아아ㅏㄱ........루온인건가욬 이야다ㅏ아
wjddusdk276
엄마.. 고기는 이야다..
cocoarain410
켄카시쨔 야다야다~~
lhjtiger1018
resres37 !?!?! 야다아ㅏ아아ㅏ!!! 보여줘요!!!! 아으아아 제가 잘못했긎니다!! 살려주세요 앙 유우유아아ㅓ살려주세요 리스쟌 뉴짤호시이퓨살려줘요
kanamaria
ChihiroChanSuki 적당한게 뭐야...님 야다폿 캔뱃지 가챠 걸린거 그냥 좀 가슴 부푼애임
Burn_bot_k
『 너희들이 찾는 불꽃의 스트라이커는 바로 나, 나구모 하루야다. 』
FortgusAsce
스레기버리고와야다6는데기잔아으욕업ㅈ다
wizby2825
책욕심 모 야다....
Ha_shea
안대..나 레알조만간뒷계판다... 여기서 우울한거 싸지르면 야다..나새기...
ItponS2
tealiciousS2 야다몽~
_EEEE3
abbbbbbbbbbbbb마감 야다
girigiri0106
카메라 야다....
habeen0430
아 근데 안에 야채만 든건 이야다......
tk_mugetsu
ariel4213 8ㅁ8=8ㅁ8야다야다야다야다
Re_O_Raven
대망의 그림이 될 거야다
GALCHI_san
caprixxio ㅑ다
Sin_Lit
이야다
9Hya9
헉저거머야다먹어보고십어
Tartebonbon
pollen_owo 으아ㅏ아ㅏ 이상한거에 마음은 야다나!!!111 슉퍽퍽퍽
huskyshy_TF
Homo_tiger poiarbearasahl 아 사퍼하고싶다 솔플야다요
92_styanee
Park_yangsong 힝.....운동 이야다.....끙......
mogibab
첫_번째_자캐를_회상해본다 야다
sekai_yo
belltreevillage ㅁ!!! 고로케!!! 뚜레쥬르거는 안먹어봤는데... 고로케 완전 좋아해요!!!>< 붕붕 설탕이야다... 나마크리무우우우우우 땡깡
RapoP2340
frozenblue7 야다아
Gyakutenstt_op
사람~들에게~둘러싸이는건 거절이라구~ 야다!!
soy8ean
알게뭐야다비켜
Hwaryeon_YY
ciel_pluvieux 이야다나
kazmazing_
ming_go_yoon 야다 모야다 야야야 모오 야당~~~진짜 미칠듯이 행복해짐
Hawatobi
reunion529 치즈 이야다
Touken_kim
김씨 철컹철컹 이야다
nagumo_kk
내이름은 나구모 하루야다!
nats753
시부린 귀여워 이야다! 씩씩
MANYCloudss
복귀하기 너무 싫다ㅏㅏㅏ 이야다ㅏㅏㅏㅏㅏㅏㅏㅏ앜ㅏㅏ
nerotemite18
회식이야다 나는 혼술이나 듀엣술을 좋아한단말이다
HDH_9316
Kyuu_A_Chae 아니에요 부인도 부인 역할 ? 에 충실해야 하잖아요..야다...그냥 잉여롭고 싶은 걸...
Shiro_Re_
_42ta1 이야다ㅏ...
Howoona
nmio_0 에에 야다야다 집에 얌전히 이쓸래여..
bab02089
byflown 채찍시러 이야다ㅏ
GBKC_cpp
신센구미 ver 하나미: 신센구미에선 다나까로 대답해야한다. 알겠나? 료이치: 소우까! 하나미: 지금 장난하냐, 죽고싶냐!!? 료이치: 이야다!!
Running__eddie
crunchy_jerk 에에!!야다야다!!! ㅈ님 인호도 보고싶고!!! 히지카타도 보고싶구!!!빼애액!!!808!!
Ka_risen
야다요
hoyamasan
하아 나는 내일까지 쉬긴하는데 출근하면 4일 연속이라 야다나
kc_aoba
언론탄압 야다...
lananasp
치과 야다
92_styanee
운동을 하셔야할것 같아요를 5분동안 수십번 들었다....근력운동이나 하라는데 우...운동 이야다요
doszo123
S2_HOO 아악 싫어 야다야다 그런 스레기가 왜잇는거죠!??!
lunanim_hashire
NUGA_BIKE 헉 그럼 6권으로!!! 젼나 저는 모든게 처음이라 엄청 소심하게 진행하려구요...재고는 이야다.....저런걸 집에 쌓아놓는다니!!! 끔찍
nv_Jun
Bipolar_N 먼ㄴ솔ㄹ ㅔ로 우씨 확ㄱ 갤털 해버릴ㄹ까 존잘ㄹ님 저한ㄴ테 너무. .우 야다야다ㅏ.. !!!!
azure__43
Hus_softice_ 이야다! 내가 널 왜 먹여살리지!
renia_fournieri
backjonara 으아악 재수강은 야다
mokefani
중고나라 이야다
MANA_NEVA
Kicheune_NEVA 하하, 야다나~! 마나의 한은 모두가 무사하길! 그런 걸로 지금 정했다! ?
dumdadiddumna
모오... "야다"!
LiBera_OoO
Ko_Eikad 이야다ㅏㅏ.....
senkou99
내가 어렸을때부터 밴드음악 좋아해서 야다 자우림 버즈 플라워 엠씨더맥스 내귀 이브 넬 네미시스 노래들으면서 자람 시디도 엄청 많았는데 둘데가없어서 거의다 팔았지만 어렸을때는 시디도 엄청샀어 누가 블로그 안게로 엠씨더맥스1집 팔라고써서 혼자 추억폭발
ha_owo9
이제 학원 갈 준비 해야하네 야다다!
01_bluefox
야다 야다!
nameisAO
그 머지 육둥이 손그림 영상이었는데 장남,차남,사남이 손내밀때 스키,스키,스키 이런 노래 나왔고 삼남, 막내, 오남 파트에선 야다, 야다, 야다 이런 노래 나왔던 건데 그 노래 아시는 분 계세요. 갑자기 들어보고 싶어욬 되게 신나는 노래였슴다
eerfsinni
아 그림그리고싶은거 머리에 한 100개는 있는데 역시 그리기싫다 나니모야리따꾸나이 야다 야다
4sa4aaa
JKSW_kye 이야다... 선크림냄새맡아볼래? 뭔가 교환의느낌
germ_516
토키야다
duck_cream426
sugaku174 ...회지별거없숩니다...0......회지별거없눈데...제 회지는...모....야다......
Hawatobi
KOR_ONEslice 이야다!!
PeR__S2
이런 전개 이야다
v2593v
한마디로 스가프사가 귀여워서 알티해서 이쁘죠! 라고했는데 오류로 이명박 사진이 보인기분... 아...이야다...시...싫어
EQGuNa
blue*** - 인관시무시무해 dene*** - 몇주뒤면 강제로 화목해진다 blue*** - 이야다 우리수업 화요일인데 화목으로 바뀐다니
d0_0ga
Ha_shea 쿡 제이름은 야다가 ㅏ님니다..^^ 레비님:싶팔모하는새끼지..?
Ha_shea
d0_0ga 엨.........에에에엥에에에에에ㅔㅔㅔ!!!?!!!?!???!!!!! 도가님 이런거로 죽으시면 야다...!!!!
osomatsu_NILL
K7G1106 아 이야다!!! 밥 먹어요!!!!
anti_rollgin
Ag_razz 인원 얼마나오는지 대충 보고 그정도만뽑아갈거에요 재고 캠파는 모 이야다
1157_520
이런 우ㅗㄴ고는 모 이야다!!!! 아님
Kim_ChoHui_
나도..멮2 피아노 기타소리 듣고싶어..이제...더이상..영혼없이 잘친다~ 하고싶지..않아....귀머거리..야다..
lsy4238
jinani_is1004 존잘이야다들
Ha_Chan_on
poweurboninja: 나 알아 첸님 지금 하는거 그거야 그 순정만화 보다보면 나오는거 `하 카와이 네꼬!` ``아앗 이야다!`
powerturboninja
나 알아 첸님 지금 하는거 그거야 그 순정만화 보다보면 나오는거 `하 카와이 네꼬!` ``아앗 이야다!`
JanGarterBelt
이야다.. 키비 이야다........
yun__c
SJ_Byeol 8ㅁ8 일어나요...드르렁 이야다...
J_may_may
고관절염증 야다!!
gintama_novel
Ki189cm77kg 야다! 반님이 이어여!
chwa_09
감기 야다...감기... 옮는거 진짜 싫
kamm__ing
하지만 특소막는상대는 야다
ushioi1
Charis_HQ 야다
J_HONY_
sioun97 실어 야다
Yunhwa_24
yajong__copy: ~다나까~ 기찬조「지금부터 모든 말은 다와 나와 까로 끝냅니다. 알겠습니까?」 설준「아 소까!」 기찬조「죽고 싶습니까?」 설준「이야다!」
melhaba_218
Silme_0_0 az_elvis1099 건담은 모 야다 와장창
helpmylettr
Rang_JR 야다요...
pomron_
getter_nin 왜 이야하타가 지뢰인걸까요..이야텀 하타공을 파서 지뢰인건갘흐엄..그렇다면 답은 오소이야다!!!그보다 쵸로코는 rps파는건가욬
todomatsu_love6
다음은 카라오빠야다
BaRam106
으아아ㅏ!!!! 모 야다아ㅏ유키네에에ㅔ
Annieheartbear
그런날은 정말.....싫다....싫어....이야다
fate8_8
green_r7656 야메로 이야닼 저도 똑같이 해드릴테야 ?
WaMienn
나ㅏ참,, 아침6시에뜬밥을.....먹다냄기고...9시에또먹다냄기고....지금에서야다먹엇다 ㄴ난분명 혼자살면 맨날음식상해서 갖다버릴듯
agt1570
zpdlzpdl123 히힉 야다
MDMA_cth
goldq_S2 으아ㅏ아앙 이야다
serenielana
zontbeauty 우소다!! 이야다!! 야메떼!!
Be4219eaor
ukdo_tayaN: 무...서운거...야다... 영상으로도 죽는데... 왈칵
ukdo_tayaN
무...서운거...야다... 영상으로도 죽는데... 왈칵
rinda_mim
blo__ssom dmg00134 엉엉 야다모
kkm8983
2akqjqthsu 으엥 이야다아아아아아아아! 땡깡
oddcat
가구 옮기는거 넘 힘들다.. 대청소 야다... 전에 못한거 언니랑 하는중인데 여자두명이서 책장옮기고 책상 침대매트리스 낑낑.. <-<
jungseya01_
으아아아악ㄱ 야다...
shushu0027
Milte_Haikyuu 하지만 캡쳐는 이야다!!!야메로 모 야메룽다!!!
jetojjing
alka_198 이야다아
nie_snow
Le_Culte 니가 내거해라. 니 내 아가야다 아이가. 하면서 품에안고 쓰담쓰담
BK_takun
헤드윅...한번만이라도 보고싶다....전석매진 야다..
galaxyX365
Kr_polarBear 이야다
revo1169
30분부터 리스닝수업인데 후에 야다
leekun_427
숙제이야다..
chy1008902
아안돼.. 스포는야다...... 고통우ㄱ몸부림
ryuma1229
오 치야다
I_am_your_Hocae
지금 떡을 몇명이랑 치는거지 흐릿 아앙디ㅢ 떡각 더이상은 모 야메룽다 야다
AVATA_lenakai
_ :3ㄱㄴ _ 듀얼 이야다아아...
zhcmdbzl
타야하는 버스가 왔다 죄송합니다 저는 양반이라 뛰지않습니다 아침부터 뜀박질 이야다
yumeii__
학원 야다...
nyangjolno
loveaselin 아... 정역하셨군요.. 성함이.... 야다와..니코씨?
imwxxt
ninesue ㅌㅌ 으으 내 자캐들 야다 다발로밀어버림< 역시 커미션을 통해서 아치와 페리를..! 불끈 흐흐 늦은 답멘이지만 좋은 아침 견우! 좋은 하루 되길! ^///^ ♥♥
den_catharsis
라곤 해도 스트라이킹 더미 데미지 수치따위 젠젠 의미 없쟝.. 진짜 넘 스트레스 받지 말구 즐기자 3.2동안 편하게 즐겨야지 확장팩 맵 그래픽 구경도 좀 더 하구.. 겜하는데 스트레스 받는거 이야다요
Zenya_krbot
복도 저편에서 화려한 차림의 남자가 걸어오고 있다. ....오키나가 젠야다.
Annieheartbear
동생 수학가르치는거 이야다...
Hikari_Karen
출근 이야다 😭😭😭😭😭
_5_0_21
야다 이불밖은위험해..
118hammer
출근 모 야다 0 덕질하구싶어 0 니트하구싶어 0
ANA_1_RAC
HF_2_RAC 선배야다!
agon1e
출근 야다
Hatena_Elin
야다야 난 이제 잔ㄴ다 안녕^^!
epfflzl10
와 두분 귀여 ? 우세요 야다가 권한건줄 알았는데 아니였군요! 야다의 희생자1
mucchiato07
tyaerattei21 ㅁ !!!!!!!! 야다ㅏㅏ후앵하애으아애애애애앵 후애앵 ㅁ !!!!!
epfflzl10
야다야보컬로이드 누구...?
epfflzl10
야다야 보자! 어이
Hatena_Elin
야다야 흑집사보자
epfflzl10
야다가 흑집사 보면...세바스찬 파는건가요...?
Hatena_Elin
야다한테 재 영업했던거 생각나는대로 레이브 쿠로바스 특촬 갓슈벨 테니프리
Hatena_Elin
야다 최애는 시엘 아닐듯
Hatena_Elin
흑집사 존잼...꼭봐라 야다 좋아할듯
mucchiato07
hamell_ 애꾸눈야다ㅏ'!!!. 엣 걔매직인가여? ㅁ구럴리가 없는데??
dabeen1031
설마 빵머것다고 속뒤집어진거냐야다요
Sea_rabbit_
sekai_yo: sekai_yo 채소 야다요
sekai_yo
sekai_yo 채소 야다요
tbfma_67
>야다<
epfflzl10
이 말만 하고 갑니다!무슨 일인지 모르지만...어...그러니까...힘내라 야다야!!!!!!!
Hatena_Elin
내가 김야다랑 차태현 얘기 하는 날도 오다니
du_yu_know
앗시젠장 총라이야다...
Hatena_Elin
김야닼ㄱ..그래 보지 뭐....
jjing_l
..?'▽' 이야다몽 프사 할거야
Hatena_Elin
야다야 우리 언제 한 번 만ㄴ나자.... 예상되는 대화 : 야 우리 디븨디방가서 차태현보자
yada_n7
Hatena_Elin: 야다 하지말고 햐다 해라
Hatena_Elin
야다 하지말고 햐다 해라
kociro1
Bara_8v8 야다! 링식상을 괴롭히지말라구!
xxxuil
adens1588558 칼렘땅그런...손나..!!!!!손나!!!!!이☆케☆멘!!!!!!!!!!야다요!!!!!!!!칼렘땅!!!!!!!!!!칼렘땅 미☆중☆년 다☆이☆스☆킷!!!!!!!!!!!!!!
Hatena_Elin
김야다 뭐 들어가는 애들 다 파니..??? 윤도현 차태현 김경홐마지막에 다 들어갘
Hatena_Elin
야다 쟤 갑자기 왜저래 무서워
chaepl_t_
오노노노노 공식ts야다.. 야닷ㅅ
kaga_BSAS
아머야다들왜자는것
unia_1
_soda__h 에에88 그래두 무리하는건 야다.. 가끔 장난치고 심술부리고도 싶지만 다후니가 무리해서 아픈건 싫으니까 말 잘들으께에 포옥
hinhyo
타탄..야다..
yondai00
3911ba 에헤헤헤헤ㅔ 나야말로 워프님의 급작스러운 존잘연성에 넘나 기절할거같애요ㅕ 게릴라전 이야다요 야메요 심장에 부정맥왓다 헤헤헤헤ㅔ 즐감...또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정중!
Y3Y_bird
B_Nabi1017 ㅅ 9 양손들..들어서 찍는다!!!!!! 아이 조아요*"* ! 지쳤음 앉음 ㅅ 9 이야다!!!!!! 싫어!!!!!!! 외ㅏ치임!!!!!!싫어!!!!!!! 아 굴애? 그럼그때보고 다른때봐옄
yyeooen
Yuz_Ring_ 야다! 좋은것이다!
ever_xo
_2KIM0321 머야다살수잇냐?미자도?머지
moal_sand
야다나~~~
moal_sand
야다나~~~`
R_ms_nin
kosaka_nin 이야다 _ "__ _
La_Vita7E_Bella
hero_im_here 전 카페라떼랑 아메리카노... 앗, 원고 이야다. 드러눕
_9owo9_
sjfqdmsrjtlf 징짜루8ㅅ8 ?! 이제초밥 이야다요?
Hatena_Elin
아맞다 야다야 까만 옷 입은애 나 고삼때 담임 닮지 않았냐 yada_n7
_rejel_
chibis_2count 흐릿한 눈빛으로 창밖을 바라본다 졸업...이야다...
SijenMir
모우 야다요~ 엄청 보고 싶어
zzompong
letting_blood: 쫌퐁언니 구라는 야다! 렛가락질
chp100402_04
arang_0112 Jeongdori_ 야다!!!!!!!!!!!!!!!!!!
letting_blood
쫌퐁언니 구라는 야다! 렛가락질
SJW_HW2
AHY_HW2 야다요
BMT_83
goodland01 ㄱㄱ 하아... 야다... 콘나노...
kaga_BSAS
머야다crazy했어?
kara_wobi
wo_bi_ 다이죠부쟈 나이요.. 이따이요.. 이야다요..
Hareubang_718
_Oli_er_ ....안띄어쓸거야다붙여써야지
flsk7154
tmfpdzzyang 나 체력대빵많앗음야다시해 방파고옴ㄱㄷㄱㄷ
pengEcillin
Kaselia_kr 야다...
chim_story
Dubeolnarak 야다ㅏ아아ㅏ아아
See_u1037
foam_gom BaejimilA 헉 폼곰님 죄책감 야다.! 바꿔야게따
cojoke_12
blowfish_n 헐 ㅁ자 긎님긎님 님 ㄱ카뱀정모갈때 저 김해에있으면 님 데리러 창원가서 같이 올라갈래요?버스 혼자 심심야다
fnem_1234
gh_CPP: 진홍 : 오늘부터 저승 호위대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납니다. 알겠습니까? 여우 : 아 소까! 진홍 : 죽고싶습니까? 여우 : 이야다!
Rose_Dream_BW
님트님이 언젠가 넌 좀 침대에서 내려오라고 진심을 담은 듯한 말투로 충고하고 갔지만... 야다.....
Live_Neta
쵸로가 모 오토코난테ㅔ 이야다~ 라고 한거같은데
alssp865
야닼
Hyeon_ouo
이야다.....
Gom__dd2
soh_su 헐 대바가아애댜ㅏ야다ㅓㅏ헐 ㅅ향님개 천재 대박""";;;;
Aster_xing
다음에 여기다 간장 하나 가져다놔야겠다. 맨밥 모 이야다
bbomchen
야다... 그치만 노래는 분명 좋을꺼야.. 들을께...
muchu2101
muchu2101 사람들에게 둘러쌓이는건 거절이라구~ 야다!
bab02089
Cl_0214 ......................................................................................................................싫어..이야다....
_su_ni
GoAWayadel ..못된 오빠야다!!
niun18
pc789633 헉ㄱ시뭐야다박이거무얔헐,, 저 스승x제자 구도 개좋ㅏ하는건또어떻게 알고,, 연성각ㄴ인듯 으윽응히규넘좋아
ryu_flower31
wlgou0531 여보야다!!!!!!와나ㅏ아아아아
Ha_shea
jsjm2007 ㄱㄱㄱㄱㄱㄱ앜ㄱ 와냠님 츳코미 짱짱ㄱ넘 좋아요ㄱㄱ왤캐 잘거시는거야...ㄷㄷㄷ 야다...ㄱㄱ와냠님 죽어버리면 야다....!!!!! 방방
kdldlcl
narin_yang 에 야다요 그 노래 별로안좋아하고
xm2016_
someonesnote 야다요... 8ㅁ8 맨디다이스키
rururuamong
이번에도 배송비 이천엔 넘겻어 <-< 모 야다~~~~~~
lemon_mozzi
gyul_S2_lichi 나는 흑화가 조은데!!! 흑좌 조음... 우 야다
eptid_
hun_hae_100 필터 벗겨요!!!앙대!!필터야다!!
179xRH
mohittang 이야다!!!! 즐거웟는걸!! 잊지 않는다!!
kkkitoto777
uchg5959 하...우리센세...달걀센세...나에게한방만날려주세요.....이제더이상 삶은 " 이야다..." 사는건 고멘네무리야..!! 눈물을흩날리며!! ㅈㄹ
firepotato_99
kina__01 헉ㄱ..네......오소송씨 시작하면 바로 트위터 끄고 그림만 그려야겠네요...스포는 이야다.....
ppong02
Ahh8_8 싫어...모이야....이야다....이야....이야다...... 눈물
kasalach
호에 20분뒤에는자야되네...오픈이야다..
MIA_hagaren
ul_011 harobam_1 맞아오... 하아.. 이미지 박살ㄹ 이야다요
___2B___
sudal3636 야다나닌자계가 너무 춥고 쓸쓸해요...덕질도 같이해야 재밌는 법..! 수달님 돌아오시는 그날 저도 돌아옵니다..총총... 어이
ys_jiwon
방음 안 돼면 다른 조원들… 이야다...
galch_kim
274852 ㄲ이야다 안나님 로장은 넘버원인걸요~!!
ssoniurr
그림그리고싶은데 그림은 이야다!!!
shushu0027
laugh11252 히잉 야다야다 원고 야다0엉엉 빅탑님 이오 연성 읽으면서 잘꺼에오...!!!0
jacha_kiraA
DDI_DDI_UR 이야다^^ 이제 슬슬 엔딩이거든?
ssoniurr
겜하고싶은데 사퍼는ㄴ 이야다!!
nuri5679
ssidedish_ygo 으아아아 이런 현실 모 야다!!!쿠 옷을 던짐
kms_ha
bluenelno5 치과가 제일싫어.... 주삿바늘도 안무서워하는 제가.. 헌혈바늘도 우습게꽂는저도... 치과.. 이야다...
mg_tnpr
Kweon_Shaun 아녜요왜...왜가망이업서요....원래 관캐가 다 그렇잔ㄹ아요...??넘 멀어보이고...다 관캐랑썸타고 잇는것같고.....세상사람들 다 관캐좋아하는것같구.. . . 덩달아 슬퍼지고잇슴 하지만 결론은 포기는 이야다..다메..
SpadeAYamiYuugi
유우야다 바둥바둥
Frzn_YP
ilcho_ya 흑...야다요... 모 콘나노 이야다요....
mon_s2s2_B
0_1133_pae 22bbaa_ ㄱㄱㄱ ㄱㄷㄱ야다요! 황시기는 고돌이를 지킬거라구요~?!! 과연
kim0104044
Gom_nu69 헤엥^-^????? 야다요 에베베ㅔ에볘 밤새다 잘건디ㅣㅐ!!!!!!!!!!!
1_heyter666
toreks_kawai 우웅,....고3입시 끝나면.... 주륵 으윽입시 야다
RoMo_MoDo
huskyshy_TF 야다다다다닫다다ㅏㅏㅏㅏㅏ
qod0610
모 콘나 방치플은 이야다요 글 쓰고 싶다요
RoMo_MoDo
huskyshy_TF 이야다아아ㅏㅏ
emajine1
Esinel1118 야다요... 아타시 미래가 망한다요..
9613_3
잔인한거 진짜 못본다..사극도 칼 찌르는 거 보면 속 비릿함..총도 마찬가지라 액션도 잘 못봄.고어 진짜 이야다....귀신도 이야다 지뢰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rie9704
xxnoxxo 고멘 스키쟈나이! 스키나노와 아타시노 오오지사마 토키야다요!!!!
dodananda
dogviscon 남자는 야다!
tisso9153
malil_cm 및ㅣㄴ친 그거나오면 제가 전재산을 들여서라도 삽니다회사다니면 화장해야할텐데화장지우기 야다존싫
Article_
sensemint_ 금욜날 월급받으면 걍 5차 사야겠음 비싼건 야다 화작하면 싸게먹히긴하는데 지금 나 공속 힘 너무 딸려서 어딘가로 채워야한다... 부속적으로 살것도 많고
boggem0
gichan_21 이야ㅏ다>ㅁ< ..삼야다... 사야다...오야다.. 육야다..칠ㄹ야다...! ! !
Karamatsu_ebe
Ichimatsu_ebe 아직 스무 살밖에 안 되지 않았나! 충분히 아가야다!
Ryeo_yeon_
편하게 자주 말걸어줘서 좋아한다! 말걸어주는거 존내조아함 시간 대에 상관 없이 부르면 나와서 나랑 수다 떨어주는 착한 오빠야다! ryu_pul
lemeiet_
야다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
Yeanhwoo
감기는 야다
ghoooost_
야다요오
LiBera_OoO
siuzue 으아악ㄱ 으아ㅏ아ㅏ악 으ㅏ아으ㅏ아아ㅏ아아ㅏ아ㅏ악ㄱ 이야다ㅏ!!!! 이약ㄱ!!!!! ㅌㅌ멧언니도 세젤예 세젤귀ㅣ 해먹어라ㅏ!!!!
BLANC__i
Namu_sssi ....야다아아아!!!!
_moopamanul
lily443760 ♥이야다♥
_eclipsis
ssengh_K 새우는 꼬리만 머리는 이야다요
dudumingtm
sugaku174 !!??????? 오해라니 아무도.의심의 여지없이 인정하구잇어서 암말안하는거야다들.......
siuzue
LiBera_OoO 이야다....!! 그런게 어디써...!!!
YMZKTR_14
이야다... 야메로오...
teacupadk
관캐야다이스키!
Tiamo_D_01
Rea_dream 헐ㄹ 언니야!!!!!언니야다!!!!
38408_
Kkaemong_14 이야다!
Renean25
사약인생은 모 이야다 라면서 스스로 사약을 달인다
pedal_hong
999cbt 게 뭐에요 이야다ㅏㅏㅏ 무너님의 제대로 된 싸인 받을래요
tabihhh
130_712 설님:손나..그럴리가... 이야다 그럴리가없데쇼? 이러신거아닐까나
airaria_
Arashinonaka 트이타 서치가...알티 많거나 그런 중심으로 보여주면 좋을텐데또 막상 필요해서 찾아보면 안나오고 하더라구요 뭐 그래서 원본 찾기 힘든건 알지만 그래도 남의 튓으로 알티딸 하는건....이야다
rk100jp
ilgun_n 일군 귀여워 야다!카와이이 일군이 좋아하면 좋아요
_VoNa_VoNa_
Henry123a 동아리에 가족이 있다면 더더욱 이야다!
jiugaenim_1205
keb6919 씨ㅣ이ㅣ야다ㅏ야다야다ㅏ야ㅑ대ㅏ!!!!!!!!!!!!!
JIN____s
야다몽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rena308_GIN
s_onbbo ㅌㅌㅌ나도..힘든 곳으..이야다..
Touh_marry
OriginalZTN 감사하다...! 니혼고부터 와야하지만... 나가소네도 와주면 좋겠어TwT _... 검비위사 야다
NR_Ditch
anti_rollgin 이야다요 안경 불편하다요~~~ 안경없어진채로 산지 벌써 몇년째...
kims2777
BLizard_commu 야메떼 모 이야다... 이미지가 남아나질않 아악
jiugaenim_1205
야다!!!!ㄱ 개넴은 담들ㄹ지안아!!!!!
cjsfid0002
Cola_Onedoo ㄷ애애애 야다아아!!
chl0712gywjd
Dura_Love94 와아!!! 이자야다!!
vnpwa_0922
뭐머ㅓ야다들왜ㅐ공개하심 감사합니다 빌빌ㄹ주워먹
NAZ__39
Hi_CHT 거긴ㄴ 이야다나
ekayur
암만 봐도 김다현 이지? 우리 꽃다님 뮤지컬 뜸하시고 얼마전에 열린음악회 잠깐 본거에 만족.. 우연치않게 본 슈가맨 예고.. 암만봐도 김다현.. 야다 나오나보다~ 무조건 본방사수!!
confuarme
yahandaramgee 컨퓨의 알계:야다님 디엠가능하세요?
limelemon03
srjy7252 피망 야다요!!!!!시져시져 초코비 사져여!!!! 디유님: 정색
koala__73
이야다ㅏ야다ㅏ
luna_law_25
law_dream_luna 앗 로우야다♥
_556998957246
인강듣자 듣자 듣 야다!!
_ranbiya
miiz_s_ 야다
crazycarol3
crazycarol3 아냐아냐이야다요
snt08121
후. 제이슨 넘나 사랑하구요. 제이슨 드림도 쓰고. 제이슨 드림도 쓰고싶다..... 근데 어째서 조커가...눈앞에.....꿈영업...이야다요.....
Great_Megane
kkkk_912 야다야다..!!!! 자동음성지원 는 벌써요!?!!!? 우와 스게.....
vo_keeeeee
starlime0525: 휴가 배우 이름이 테츠야다
kkkk_912
Great_Megane 채널동화 모 야다야다!! 혼!!!!또니 야다!!!! 레토상 톤 헉 근데 벌써 퍼비와 나 파트1이 2년전이래요.... 2014년 1월.... 내시간...도꼬...?
starlime0525
휴가 배우 이름이 테츠야다
kid_peng_N
mukazuming_ 우리나라의 무조건 범위가 한정적인 공부를 잘해야 한다! 라는 이미지는 높은자리일수록 놀고먹는다는 이미지 국의 가 있어서라고 생각합니다 그거 아니니까 기술도 배우게해줘요 평가를 바꿔줘....는 뭔가 횡설수설한다 성적 이야다
9_gy_u
작업..야다
KHG019
야다!!!! 우렁참 산닌데....산닌데 데ㄸ ㅏ이....... 시부룩,,,
Acho_S2
애초에 자라오면서 본 꼬라지가.. 젠젠...좋지 않았기때매.. 나는..별로 연애도 안하고 싶고 결혼도 안하고 싶음... 연애에 로망은 있으나 로망은 로망일 때가 좋고 예쁘지 현실은 야다
dirbglqk
군대 이야다...전역증주세요
kseon17
pledis_17 원우오빠야다....
HOKIpong
wits_so 야다!
isel_95
오rㄷㅏㅅ1와 양심없는 닝겐데스......칠성 3차 열어주세오..............칠성 없는 인생이라니 상상하기 싫습니다...........ㅣㅑㄷㅏ
SpadeAYamiYuugi
Reader_Yuya 헛 유야다 유야다!!!!!!!!!!!!!!! 유우야다!!!!!!!!!
HOKIpong
Dbee_8 야다아아
ssidedish_ygo
ssidedish_ygo 그리고 늙은이 테스트 모 이야다...
ro8621
nm5959 야다아아ㅏ!!!!!!!! 어구님이 트윈지내주시면 코팜 ㅅa
egogo139
amjuck 자주하지않나 그치만 pc판은 이야다
Ha_shea
안돼...공식.....다메....야다....
H_IW__
IW_for_sintaro_ ... 다메. 이야다. 다메다요!!
ku_gpwjdS2
modqqs 흐앙 이야다요....! 솜님 연성 이쁜데 어떻게 소문 안낼수가 이써 지르고 다닐거에여......! 슬쩍 흘깃
yurae__
fafner_sny MinuteRune 야다요야다요
Seojin_vitamin
chanrang0605: 그린게 ㅣ거밖ㅔ없ㅓ 시험기간야다..
panbee_
이야다 ?
2114_ss
이야다요
L_ranhye_knj
머야다아는거잖아...... 나가쥬거야겠군
LSY_BKD
MSH_BKD Sunwoo_BKD 먼저 시작한건 오빠야다 뭐!
KooYo_OS
yo_matsu04 dpffldbdps 에~~%~야다 걍그려죠 아님 인장이라도 헤더라도*''*
ise_op
tou_pri 야다아아아아 발버둥....이아니라 슬슬 정말 위험하니 해야....
galaxyX365
Kr_polarBear 이야다..
glow_rian
ryumrea 어잌걔는야다아아ㅏㅏ 막나감
mh_Dolphin
Ichi_R18 고맙지?고마우면 범죄는 야다...
Bam_a_night_sky
i_Ka_UvU 이야다!!!! 파닥파닥
FLAC_akira
코코아다이스키치모다이스키리제다이스키치야다이스키샤로다이스키메구다이스키마야다이스키아오야마다이스키모카다이스키
glow_rian
ryumrea 야다. 왜 아들은 내가 못그릴만한 애들만 족족 최애나 차애로 만들어버리는걸까..
uniquechick201
dieprom: 군대 이제 모 야다
dieprom
군대 이제 모 야다
gogo_bee
lev_gogo 앗, 우리 여보야다아!! 어서와요오!! 오늘은 무척 빨리 와 줬는 걸!! 밥 오는 거 기다리고 있지~ 여보야는 집 가는 중??
a___sh___
MAROJELL 전....오르페가 흑막인줄.....알았....는데...요...^^ㅌㅌㅌㅌㅌㅌㅌ...그런짓하지마요!!!!!!난 억울하게 주ㄱ는건 야다!!!
yumiwanaika
야다~~ 야다~~~야다~~
Noho_ki
이야다!!!!!!!!
RT___LP
Lnalit 전 안돼 가챠게임 야다요
_TRI_FORCE_
chlwodud30 야다요....
dochanmm
ID618 0 야다야다 내가 호 해줄 겁니다 달래 비켜! 소라밈 빨리 나았스면...!
nitohayokoi
오라 콘나혼마루야다~
viruss_4109
juyas_commu_ 아빠시러!! 야다!!! 루에이리: 심우룩
bam_garu
bam_garu 2월 설날연휴도 잘 이용하면 다녀올수있겠지만 추운날 돌아다니는건 야다요
ppong02
아 나 학원갈준비해여되는데 싫다 야다 !!!! 모 이야!!!!! 이야다ㅏ!!!!!!!!!
320_97
minah320 민아님민아님안녕하세요 트위터는 참 오랜만이다요 스무살 된거 진심으로 축하드려 요 전 19살이 됫네요 얼른얼른 만납시다 🙏히야다음달개봉소취🙏
yummy_yamm
bina_0903 Gom_nu69 야다..
jesterxavire
고등학ㄱ교 생활로도 지쳤었는ㄴ데.... 고교물은 이야다... 근데 그거 말고 뛸 거 없어서 더 이야다....
jesterxavire
나만 .... 판타지가 좋은거야....?? 고교물 이야다....
choa_nin
braesi_16 ㄱㄱㄱ ㄱ귀엽단 말 야다요!!!!! 2차 부끄사 애시쟌 임티대로 역시 천사...😙
HNW_Eden
후진 모 야다
92_styanee
Park_yangsong 이야다!! 시러!! 나 베포본도 있다구!!! 그날 무조건 밤을 새던 아침에 일찍 일어나던 해야지 짖짜....
Park_yangsong
92_styanee 안오면 아라이시 스틸해서 내부스에 펼것 꾸애앵 늦잠야다아
a_nan_s
헉 방금 치인트 오늘 첫방한다고 광고하는 거 봤는데 망삘이 너무 난다 시작부터 설이가 술취해서 술집에 드러눕고... 야다요
parkdem2012
nano_rabbit 그런인사 이야다네.
RE_HY_606
나ㅏ도..기교..잘ㄹ쓰고싶다....0▽0 막힌듯한 보컬 이야다..
0kum0
이론보충 이야다.... ::0:: 10신가 그때 끝난다던데 내가 왜 이 꼬라지욬큐
N_16_116
아아ㅏ,,아아아ㅏ,,,,.... 짝사랑야다ㅏ...,,,,
AnNa_Fly_
With_Wonderboy 전 가챠링 야다요
yeonooyou
ddomynim_jake 저저...저... 2커1관통이란말이에여........관통은 모..이야다...
igemusunilliya
siR_siRm 이야다.. 손나 이야다!!!!!!! 흑흒 둘다 맛있게,,, 흒흑 먹지않으면 의.미.나.이
BH_story
_EEEE3: ㅁㄴㄻㄴㄻㄴㄹ 마감 야다
SO__eve
_su_ni 푸효야다!!!!! 푸 푸르르 푸푸르~~~~
_EEEE3
ㅁㄴㄻㄴㄻㄴㄹ 마감 야다
elly041012
흑ㄱ흑흑 정물 야다 수채화 야다아아ㅏ
a___sh___
L_Ssull_nell 야다8 >ㅁ< 8야다
a___sh___
MAROJELL 야다8 >ㅁ< 8야다
8_lang_8
mosi_lin ㅣ에에에이야다ㅏ
Hus_softice_
drizzly_ ㅌㅌ 장르 망신 야다네.... .. 메이저가 넘...넘...힘든장르...우리 모두..베른트파자! 얼첟
ghdlwlsl
HelloXxSUNxX: 모찌가 사료를 먹고 화장실에 들어가면 99% 응아고 물을 마시고 화장실에 들어가면 100% 쉬야다. 신기방기
1392010_
HuRoy_ 엗ㄷㄴㅊㅌㅌㅌ 야다ㅏ....찍어ㅓ드릴것....사진닉ㄱ고싶슴니다...엉엉.... 몇년전부터 카메라ㅏ산ㅅ다면서 이카고잇어요.. 슬액...
Hus_softice_
azure__43 야다! 자기애매한 시간스!
wldud0131
야다꺼져봐 다부수고싶다
wind_daze
Hwaryeon_YY 이야다몽!
_Judymeyer
저, 트윈테일이 됩니다! 의 첫화 후반 장면! 저부분 음성이 최고에요 진짜. ,야다! 하는데 헉
nananabikim
움직이는거 야다몽...
zhcmdbzl
chibi_dano: 라쿤한테 솜사탕 쥐어주지 마세요, 아이스크림도 야다 울어버림
chibi_dano
라쿤한테 솜사탕 쥐어주지 마세요, 아이스크림도 야다 울어버림
gagurak
scew7838 콘나 계란밥은…모 야다…!
Lunon0121
_qkr_chyallya 이야다아아아ㅏ아ㅏ 연성해줘요 땡깡
sima_Czerny1
Elpin_SR: 출근이야다
Elpin_SR
출근이야다
imajunk_garbage
갈색 파마 머리하면 대형견 미 낭낭한게 딱 좋다 이거애오 검정머리는 이야다
__munem
kara_clothes 아 대학 갈거에요레알 재수는 이야다
liya1643
커뮤뛰고싶은거찾았는데 <<<사람이많아>>>> 야다
yurima410
시디통 잘 안열린단말야다더ㅓ
Seahwa
마늘 이야다아아아아아ㅏ!!!!!!!!
belltreevillage
_sinabro_o sekai_yo 오레다요! 루토야다요!
__9156
ycrxxx nom__ak ghn5613 야다!!오바상 야다!!!!오네상!!!!
2014_4366
guykotv_CppB: 이코님 : 오늘부터 방송에서는 모든 말이 '다'와 '까'로 끝난다. 알겠습니까! 스포님 : 아 소까! 이코님 : 죽고싶습니까! 스포님 : 이야다~!
ushioi1
Charis_HQ 야다야다 밥먹고 멍때리고..나서..
ataita515
탐라:야다코노히토초키모이 블락
love_you_well
love_you_well 그전에 이거 할까말까 무쟈게 고민됨 히토리와 야다!!
ex_Teun
eikaksiysi 오늘의 신청곡 야다 -이미슬픈사랑<
_64056234
내가 알파 필모를 대할때와 른을 대할 때는 먼가 맘속에서부터 ㄷㅏ른 그런 게 있어 김신부님이나 석태나 마박은 ㅣㄹ딴 뒤에 년을 붙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아귀랑 면가는 잘 안된다 오빠야다 아쥬찌다... 이거 왜 이렇게 여성비하적으로 들리냐 으윽
eikaksiysi
ex_Teun 더이상 밀리는건 야다요.......
biba_matsu
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야다
_Wallenstein
나 전업 남편하면 잘할 거 같은데... 집안일하고 비는 시간에 프리로 글 쓰고. 출퇴근 이야다
Rebam_pt
배경 이야다아아아아아아ㅏㅏ
Noho_ki
이야다!!
BEE18_18
Thdfn_ 이틀연속은 야다 기절잠하길.......
nagi_6w6_
아 알바가기 실ㄹ다구!!!!!싫어!!!!!!!!야다!!!!!!
tsubusareta
영어 이야다 야메로 야메테 이지메와 다메닷!!!
__Lyoon_S2
jsowan1: EEEEKEEK 모 야다.......
jsowan1
EEEEKEEK 모 야다.......
Dead_amaco
아뇨 수장자리 야다 싫어요
kkt990831
Mathew_Matty_H 우냐앙~ 형아야다아~ 히히히~ 배시시 웃으며 부빗거려요
ventacrocs
Dead_amaco: 잠만 쉴드끼리나 하이드라끼리라니 아니 안됍니다 야다
Dead_amaco
잠만 쉴드끼리나 하이드라끼리라니 아니 안됍니다 야다
Ssol_030
공부 모 야다요!!!!!!
HelloXxSUNxX
모찌가 사료를 먹고 화장실에 들어가면 99% 응아고 물을 마시고 화장실에 들어가면 100% 쉬야다. 신기방기
OnlyForYUTA
점심시간 십오분 남아ㅓ 싫어싫어 야다야다
kacheon037
Xeirad_seling92 누구하나가 나때문에 기분이좋아지는건 상관없지만 놀림당하는건이야다!
hiroyuki2538
진통제 바리바리 싸들고 집가서 생활하고싶당 병원 이야다
dudnjfdmlrkgml
Sky_blueK 야다...13분만 더..
5star_syuriken
gudok_taki 밥 이야다!!!!
amazing_1207
오늘 집가서 부터 원고시작해야하는데 나는 졸라 노답이라 답이없러라아ㅗ야다다ㅏㅏ
homsosomatzu
_meinnett21 야다 잡고 쭉당김
rest_39
Sanji_is_mine 야다아아ㅏ 예약할때마다 쫄깃해진다구?! 나중가면 아무도안온다고?!ㄹㄴ ㄴㄹ꾸에엥!
hanshotta
getsome 뭐야다본거임?
Gniwa_
출근 이야다....
songha_one
daram047 사ㅏ약......낵아....낵아 사약을 파다닛....???? 눈물찍음 크흐윽ㄱ.... 자급자족 이야다...
kimnini_hotbody
........,..........이야다!!!!!!!!!이야!!!!!!!!땡깡부리는 마츠준에 빙의하고싶어지는 11시55분.....
a01041685692
dudubin_05 아앗...이야다..,방정리따위.....어째서...!! 어째서 그런 심한말을...!!8ㅁ8...!! 어이 니방이잖냐
c17edb3becca499
오까상 수학은 야다요 상엎
kimhunu
damluvsuga 흐규흐규 오늘은 이야다 나 장학금 받으면 나 간다 언니 밥사주러!!!!!
kum_quat
D4_noon 코팅 종이 이야다...!! 안코팅 된거 주세요 엉엉
kimhunu
__H2CO3 냥히는 긴머리가 시져여...힝...이야다....난우리언니 긴머리가 더죠아효!
kimhunu
__H2CO3 후에에엥...이야다...머리싹둑호시다요...
withlovely_0116
EG_JH 모르게써 사람들은 야다라고 하는뎅,,,?
qwer3395
eveninghaze 대한민국 이야다!!! 한국 자체는 좋은데....
fdd_maze
Seedin_ 시러여 대머리 이야다ㅏㅏㅏ
tuscany_copipe
료스케「모든 말을 '다'와 '까'로 끝낸다. 알겠습니까!」 유토「아 소까!」 료스케「죽고싶습니까.」 유토「이야다!」
Sayge_
LEA_ahs 싫지는 않지만 지금 상태로는 이야다
Sayge_
LEA_ahs 죽 이야다
hihi_001
murangee 에에 저 주글것같애서 야다
178xRima
흑흑근데 국내에 나오는건 죄다 색연필정도 굵기인거같다..................이야다요.. 나 펜슬은 넘나 잘번지는걸.. 붓펜은.. 귀찮은걸..
yooooo2122
Hyom___ 다맷! 아따시...디고쨩이 없는 세카이와 이야다!
TH_A_D_Bot
iner_02 아하하하~ 엇, 이너언니야다!!
kkt990831
Kogenta364 형아야다아~ 히히히~ 부비부비
kkt990831
Mathew_Matty_H 형아야다~! 방긋
kimhunu
아 위꼴보내다니 이야다요
eptid_
luhisu_cyp 일체형 야다...
sonne_np
ma_t_ang 우와 그래요??? 요시 그럼 섭퀘는 나중에 부직업 키우면서 해야겠다...!!! 초반에 레벨대 넘어가서 자꾸 렙 조정되는거 은근 불편하더라구요안써지는 스킬들 모 야다...!!
foolish_kid3
_S987 저 그날 가면쓰고 간다고 히ㅂ니다. 이얼굴을 보인다니 이야다!!!
abbi3759
honeytea01 주륵 mm 그렇구낭... 그럼 저 시험 1도 공부 안 하고 있지만 끝나고 언제 주말에 한번 만나요 우리 :3 꿀차 : 이야다
lje10203
아학원...야다....
Len_Len0906
야다규 voting SOOMPIAWARDS2015 for TeamINFINITE !!! 인피니트
DD_1_
😖월요일 야다..
99170523_
학원 가야돼 이ㅣ야다...
_eclipsis
호에에에엥 이야다
ll_YAN_ll
제ㅔ발..얀님.....숨쉬듯..우울트...야다........!! 뺨ㅁ침
ul_011
_0_0_S_ 안대!안대여!!!그런 기분 야다ㅁ !!!!
soyu2738
jei2688 헤엑 야다야다 닷떼 한본어 타노시인다몽~
White_owner
kinesis_CMD_SD 야메로 이야다
phj618
LucyNyang <-출근만 한시간 반 mm이야다...백수 호시잉다...
actorial_F
흑흡 동계훈련 초 야다.... 심폐지구력이 늘어나는 즐ㄹ거운 운동장 뺑뺑이
khj5683
smabae92 끼에에에엨... 이야다!
Cllooud1d
깼다............출근야다
Hallo_Cash
야다창피해
memi_jc
clzlsry ...! 핫...! 야다! 피하지 말아죠요 다시 껴안는다
dnpqlt
야다! 티엔ㄴ만그리면 제손이 부러져
MMT0419
이야다!!!!
IDeA1017
나 정말 현실 로그인 좀 해야할 때구나... 너무 존중을 안 해줬구나... 야다야다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