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apitalOne_Cup 4강 2차전에서 리버풀이 1차전 1-0 승리로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습니다!
2차전 경기는 1월 27일 수요일 새벽 4시 45분 안필드에서 열립니다! |

| 분명히 리버풀이 이겼는데 진 것 같은 느낌이다 |

| 리버풀 이기긴 했네 |

| 리버풀 센터백 5명 전원 부상. |

| 경기 종료: 스토크 0-1 리버풀
득점: 조던 아이브
리버풀이 리그 컵 4강 1차전에서 승리합니다! LFCKorea |

| 쿠티뉴 전반 18분, 로브렌 전반 36분, 콜로투레 후반 45분. 이것은 리버풀의 골 기록이 아닙니다! 이거슨 한경기 햄스트링 부상 기록입니다. 미친.... |

| 와, 리버풀 오늘 부상이 왜 이렇게 많냐 |

| 망했다 리버풀 중앙수비 붕괴됬다 |

| 스토크 선수들 키가 진짴 리버풀 선수들이 작은건 아닌데 다들 작아보여 |

| 리버풀 이번시즌 이적 성공이 클라인밖에 없으니 |

| 리버풀 볼 잡으면 돌려서 분위기 좀 다시 가져와야 할 것 같은데.. |

| 햄스트링 FC... LFC CapitalOneCup 리버풀 쿠티뉴 로브렌 이놈의 줄 부상.. |

| LFCKorea 전반마지막 미뇰렛 골키퍼 선방 너무 멋졌고 오늘 리버풀선수들 움직임도 좋고 이른시간에 비몽사몽으로 일어나보는 보람이 많습니다만 부상선수가 |

| 전반 종료 스토크 0-1 리버풀
득점: 조던 아이브
전반전 어떻게 보셨나요? LFCKorea |

| 리버풀 오늘 공격적으로가네 |

| 리버풀 결승가자 |

| 리버풀 스터크 시티 중계 찾기도 귀찮고 잔다!내일 운동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 |

| 리버풀 경기 포기했는데 아직 정신이 있다!!!!!!!!!!!!!!
볼 거야!!!쀄엥에엥 |

| 이른 팀의 현재성적을 단순히 데이터화했고 궁극의 성적부진으로 내몰아 리버풀.첼시 임시감독 .나폴리를 거쳐 부임한 라파엘 베니테즈를 해임하면서 인격을 초라하게 만들었다.베니테즈를 지지한 선수나 팬들에게 모욕감을 안겨주면서 나머지잔여 시즌을 |

| JTBC3FOXSpos 리버풀 중계 티비 외로 볼 수 없나요?
올레티비모바일 가능합니까? |

| LFCKorea stokecity CapitalOne_Cup
조심스럽게 2대0 리버풀 승리 예상해봅니다.
전반 27분 1골
후반 67분 1골 |

| 간혹 마법사가 나오긴 했지만 손에 꼽을 정도였고 집안 사람 대부분이 머글이라 막 얘기가 내려오진 않음... 그냥 지극히 평범한 머글 집안이다.
나중에는 회사 영업쪽을 런던으로 옮기고 무역기능만 리버풀에 남겨서 셀리네 부모님도 타운하우스에서 사시게 됨 |

| 일단 아스트라이아 가
본가인 컨트리하우스, 본사는 리버풀이고 무역회사다 0 대기업은 아니지만 사업 특성상 일단 셀리네는 부잣집. 오르피가 본가에서 컸고 셀리는 런던 시티오브웨스트민스터의 베이커 스트리트에 있는 타운하우스에서 자랐당 ㅅ |

| LFCKorea: 앞으로 경기 시작 4시간을 앞두고 리버풀! 리버풀이 stokecity를 상대로 CapitalOne_Cup 4강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스코어를 예상해보세요! |

| 이 곳에는 더 많은 압박감이 있어요. 매일 현미경 아래서 살아가는 기분도 들죠. 하지만 여긴 리버풀이예요. 그게 바로 이곳에 있고싶어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 앞으로 경기 시작 4시간을 앞두고 리버풀! 리버풀이 stokecity를 상대로 CapitalOne_Cup 4강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스코어를 예상해보세요! |

| 나의 도시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나의 사람들을 보고 나의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축하할 수 있는곳은 바로 리버풀입니다. 어떤것으로도 대체할수 없는 큰 기쁨이고 행복이에요. 다른 도시, 클럽에서 트로피를 드는 것 보다 훨씬 행복한 일입니다. |

| 내일 새벽 5시에 잉글랜드 캐피털원컵 리버풀의 스토크시티전 4강 1차전 한다. 꼭 이겼으면 한다. |

| 미국에서의 성공은 리버풀에서 조금 더 나아간 것뿐이었죠. 별로 신경 쓰지 않았어요. 팔라디움에서 공연을 할 정도가 되면 이미 가족들에게 얼굴을 세운 셈이었어요. 그들은 그 정도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었던 거죠. |

| 리버풀 빅클럽 아니야 |

| 5gak_ 리버풀 영돈이 이름 전에 닉이였자나유 |

| 리버풀 5경기 5연승 1실점.. |

| 리버풀이 로또풀로 불릴때는 그려려니 했는데 맨유가 맹구로 불리니 또 그려려니 한다. 모예스 판할이 얼마나 말아먹은건지. 깍뚜기 리필좀요! |

| 많은 사람들이 말하겠죠. "너는 더 많은 트로피를 얻어낼 수도 있고, 더 많은 돈을 벌수도 있었을 텐데" 라구요. 하지만 저는 그런 것에 신경쓰지 않아요. 왜냐하면 저는 리버풀과 함께 트로피를 따 낼수있을 거라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

| 새벽에 리그컵 스토크리버풀하는군 스토크가이기겟지?? |

| invinciblekid: 반할 종신감독해서 레즈더비 리버풀이 전승했음 좋겠다 |

| kooooooooo_c 솔찌기 저도 벵거 스크루지영감님 같아서 싫어요 전 리버풀을 사랑합니다! |

| 반할 종신감독해서 레즈더비 리버풀이 전승했음 좋겠다 |

| Cross_J 리버풀 우승하면 하세여..! |

| 캐피탈원컵 리버풀 vs 스토크시티 4강 1차전 스포플레이 온라인 독점 중계 |

| <2016년1월5일 퇴근길축구>
'겨울 이적 구상' 리버풀 Vol.1
퇴근길축구 드디어떴다
리버풀팬들소환 클롭의첫이적시장 내일도이어집니다 |

| 저는 8살 때 리버풀에 들어갔고, 리버풀이 어떤 클럽인지를 알게 되었을때 정말 좋았어요. 일주일에 한번 아님 두번 정도였지만 그곳에 가는것을 정말 좋아했어요. 그곳에 들어섰을 때 부터 절대 잃고 싶지 않았어요. |

| 아니 근데, 벤테케가 3000만 파운드가 넘었었어?
아 웃겨 2000만 정도인줄 알았는데 리버풀 캐호구 |

| liverpool_kr: 텔레그라프
리버풀의 1월 이적시장 예산은 £20m이다. 그루이치와 마티프가 컨펌된 타겟이고 사네도 클롭이 원하는 선수지만 그는 공식적으로 영입은 여름에 더 많이 이뤄질 것이라는 입장이다. |

| 클롭은 진짜 도전을 즐기는 남자다.
리버풀은 클롭 마지막 시즌 돌문보다도
나은게 하나도 없음
걍 참고 기다렸음 시티든 맨유든 갔을것을.. |

| liverpool_kr: 에코
리버풀은 최근 7경기에서 4골만 득점하고 있다. 15/16시즌에 리버풀은 22골만을 기록하고 있고 이는 리버풀의 124년 역사에 있어 가장 낮은 득점기록이다. |

| gunchong_lee 전 첼시 리버풀 맨유는 꼴아박으면 박을수록 좋은지라 |

| liverpool_kr: 익스프레스 폴조이스
웨스트햄이 끝난 후 리버풀 선수들은 클롭의 화난 모습을 처음 봤다. 클롭은 부임 이후 선수단을 계속 지지해왔지만 자신의 신뢰는 맹목적인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

| PA
리버풀이 조엘 마티프를 쫓고 있다. 하지만 그를 영입하려면 해결해야 할 일이 많다. 영입전에서 두 프랑스 팀이 리버풀을 앞서 있는 것으로 보이며 샬케는 재계약을 원하고 있다. |

| gunchong_lee 맨유에 데파이가 있다면 리버풀엔 2명의 데파이가 있다더군요 |
![갓프리와 엠즈 |[휘5]원고!!!!
@_EMZ_zz _EMZ_z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153500776660996/QleRM9Qq_normal.jpg)
| coldcold_p 넹네... 어떻게 얼마큼 퍼졌는지 합의? 설정이 어려우니까... 그래서 일단 공식 안전지대는 덴버고 캐들 보통 사는 독일 본/뮌헨ᆞ영국 리버풀ᆞ미국 플로리다 여긴 멀쩡한...? 그런 느낌? 캐 과거에 멀쩡했던곳 이탈리 도 멀쩡하고 |

| 클로포 리버풀은 일단 아직 파이널 써드에서 손발이 안 맞는게 큰 듯... 수비는 그 다음 문제고 |

| 리버풀로고 진짜 잘 만들었는데....저 로고 각 파트 설명만으로도 리버풀에 대한 기본적 설명 끝낼 수 있을 정도임. 근데 왜때문에 유니폼엔.... 절레절레 |

| 나: 침착하자😂 리버풀로고..그려진...체크카드 개설 되나요?
은행원: 네 가능하세요. 중략 학원비할인 때문이세요?
나: 아뇨...그냥...리버풀 때문에....
은행원: 아 리버풀 때문에요.... 서류산더미등장 요즘엔 통장개설이 많이 어려우세요 |

| 1월6일 수요일 새벽 5시 한국시간 에 리버풀 vs 스토크시티의 캐피탈원컵 4강전이 펼쳐집니다.
Capitalone cup is coming stokecity vs liverpool
premierleag… |

| realj1 리버풀은 졌지 |
![[갠봇소원] 디키버드 찾는 까메오양
@CSheep_dream CSheep_drea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589898101518336/fCmWTnC3_normal.png)
| tkfmsdl: tkfmsdl 히어로 일에는 겁나 하드하지만 일상에선 은근히 수줍음 많은 근돼 여캐 슨이와 ? 잘 빠진 더티매력 쩌는 항구도시 리버풀출신 언니 콘탄.... |

| tkfmsdl 히어로 일에는 겁나 하드하지만 일상에선 은근히 수줍음 많은 근돼 여캐 슨이와 ? 잘 빠진 더티매력 쩌는 항구도시 리버풀출신 언니 콘탄.... |

| Cross_J 아 요새 왤케 졸린지 모르겟어여
리버풀이 내년엔 잘 하지않을까 |

| Mingzzi_90 오오오오 리버풀...!!오오오오오오 |

| Cross_J 리버풀도 개판이니까요..? |

| 이번에 리버풀서 영입한 마르코 그루이치라는 96년생 세르비아 선수는 아버지가 “이적 반대한다. 걔 여권도 내가 갖고 있다”고 언론에다 난리를 쳐도 본인이 sns에 “갑니다. 이적하게 되어 기쁩니다” 하더니 어제인가 메디컬 받으러 영국 왔더라. |

| 헉헉 리버풀체크카드 검색해서 사진 봤더니 일어날 수 있을 것 같다 |

| 레버쿠젠에서 나갔으니 더더욱. 이노무 쉐키 막 리버풀 루머 뜰땐 “아니에여~ 독일 리그 킹왕짱임 나 안가여~” 그러더니 토트넘이 돈 주니까 냉큼 갔잖아 좀 가식적임… 차라리 말을 말던가 |

| 익스프레스 폴조이스
웨스트햄이 끝난 후 리버풀 선수들은 클롭의 화난 모습을 처음 봤다. 클롭은 부임 이후 선수단을 계속 지지해왔지만 자신의 신뢰는 맹목적인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

| 강 옆에 있는 수영장을 한 단어로 줄이면 이거라지. 리버풀. |

| 제가 제 도시로부터 받아온 것을 다시 돌려준다는 것은 큰 기쁨입니다. 리버풀에 오랜 기간 살면서 정말 돈이 필요한 그런 사람들을 봐왔어요. 그리고 저는 도움을 줄 수 있는 위치에 있죠. 아이들의 얼굴에 번지는 미소를 보는것은 정말 경이롭고 아름다워요. |

| 그 망할놈의 은고그 그 새끼도 베니테즈 미친 흑마법사놈 작품이라고 내가 사실 아스널 전에 리버풀 좋아했는데 미친 알론소 쳐 팔고 나중에 공격수 산게 은고긐 |

| 어찌보면 지금 리버풀이 이렇게 안좋아진거도 베니테즈 때문 알론소 팔고 그냥 영입 개판쳤지 |

| 애초에 레알이 안첼로티 자르고 베니테즈 대려온것부터 꼬였다! 베니테즈 알고 보면 발렌시아때 우승 한번 한거랑 리버풀 이스탄불의 사기극 빼면 커리어가 별로 없다고! 나폴리에서 레알출신 몇명을 샀는데 다 말아처먹고 챔스도 못가고 어휴 ㅉㅉ 흑마법사 수준 |

| 노엘 "Revolver! 그 망할 앨범을 밤이고 낮이고 들었어. 매일 밤낮으로. 망할 리버풀 놈들.." |

| 방금 경기보려고 일어났는데 리버풀 경기는 내일이었다.... |

| 힙합 재즈 팝 등등 다양한 종류의 음악, 축구 리버풀 , 책은 못보고, 영화는 가끔보고, 관심종자입니다. self_intro |

| 에코
리버풀이 폴란드 16세 골키퍼 카밀 그라바라의 영입을 위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그라바라는 이번주에 리버풀로 와서 계약협상과 메디컬테스트를 받을 것이다. 딜이 완료되면 U18팀에서 뛰게 될 것이다. 맨시티와 맨유도 그에게 관심이 있다고 한다. |

| 1reneJhyun 헉 저도그수지 좋아합니다ㅅ 덕분에리버풀이 2위를햇쥬 |

| 오늘은 오랜만에 늦게 깨어있으려고 했더니 오늘 오전 5시에 리버풀 캐피털 원 컵 뛰네 |

| LFCKorea: 1월 6일 새벽 5시 스토크 시티 vs 리버풀 경기가 있습니다! LFCKorea |

| *유리 아인스워스 Yuri Ainswoh
*23세, 184cm, 76kg
*FIFA 세계관 - 라이언, 강진성, 남재영 팀메이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소속 골키퍼
*축구 발로해 새끼들아?! |

| 리버풀 리우데자네이루 보스턴 코크 리스본 산티아고 리우데자네이루 보스턴 함부르크 리버풀 보스턴 함부르크 뉴욕 제노아 플로리다 산티아고 리우데자네이루 리버풀 뉴욕 그리고 그 사이사이에는 바다. 그리고 거기서, 바로 거기... 그림이 떨어졌어요. |

| kImbAskEt66 리버풀에서먹으면..그럸수도있죠....^ㅍ^ |

| 리버풀의 추억 |

| 리버풀 감독 "더는 수아레스 얘기 안 해" |

| *강진성 Kang Jin-Sung
*21세, 181cm, 70kg
*Labyrinth 세계관 - 라이언 팀동료, 남재영 사촌동생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소속 |

| *남재영 Nam Jae-Young
*23세, 184cm, 76kg
*ESPL 2 세계관 - 사막실험 라이언 교체주자 후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소속 |

| *라이언 제임스 라미레즈 Ryan James Ramirez
*23세, 186cm, 78kg
*ESPL - A군 러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소속 |

| 리버풀 슬프다 |

| fripSideN 리그는 홈에서 웨스트햄에게 쳐맞고 닭집에게 쳐맞고 리버풀에게 쳐맞고... |

| Al_fine123: hajoobin 리버풀, 간절히 바라면 우주가 도와줘 우승할 수 있어... |

| hajoobin 리버풀, 간절히 바라면 우주가 도와줘 우승할 수 있어... |

| 박근혜 대통령께 하고 싶은 질문: "리버풀 빅클럽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라고 생각하십니ㄲㅏ?" 망언 |

| 저메인 페넌트 짧은 전성기때도 여전히 미묘했던 아스날에서도 꽤 기대했던 유망주였지 아마 리버풀에서도 역시 미묘했고 |

| Asia_Fball_News: 리버풀, 아스널 등에서 활약한 윙어 저메인 페넌트가 싱가포르의 탬파인스 로버스에서 트라이얼을 받고 있습니다. |

| 리버풀, 아스널 등에서 활약한 윙어 저메인 페넌트가 싱가포르의 탬파인스 로버스에서 트라이얼을 받고 있습니다. |

| LFCKorea: 목요일 시드니에서 열리는 리버풀 레전드 vs 호주 레전드 경기에 스티븐 제라드가 주장으로 나서게 됩니다! LFCKorea |

| ree2498 캬....전 리버풀 팬이지만 이것저것 다봐요 |

| 목요일 시드니에서 열리는 리버풀 레전드 vs 호주 레전드 경기에 스티븐 제라드가 주장으로 나서게 됩니다! LFCKorea |

| 1월 6일 새벽 5시 스토크 시티 vs 리버풀 경기가 있습니다! LFCKorea |

| 리버풀 팬들이 제일 싫다 손흥민 이랑 리밥이랑 링크있을때 얼씨구 좋다 했으면서 지금 막상 토트넘에서 부진하니까 상주상무,석현준 투톱 이라네... 누군 손흥민을 원했나 |

| 이러다가 빡쳐서 리버풀할거같아 |

| 리버풀할까 |

| bbonus97 our_twice 챔스생존자팀 주전급을 애초에 겨울에 사는게 불가능
리버풀 토레스도 리버풀이 챔스에없어서가능했던거라 |

| 저도 경기에 출장하는 것만으로도 떨리고 흥분되던 시절이 있었지만 솔직히 말하면 이제 그런 흥분의 시기는 지나갔죠. 이제 경험이 많아졌고 그만큼 리버풀 주장이라는 위치를 사랑합니다. 축구 선수로서 최고의 팀들을 상대하는 것 이외에 무엇을 더 바라겠어요? |

| _chewtoy 카카는 정말 미모가 다했구.. 제가 파는 리버풀은 미남풀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눈이 즐거웠조 제가 파는 호모에요 예쁘조... 포돌이랑 슈슈랑 마누도 예뻐요 벡도!! |

| 이번 epl시즌 내 예상 순위는
1.아스날
2.맨시티
3.맨유
4.토트넘
5.레스터
6.리버풀
7.첼시
대충 이럴듯 바껴도 이중에서 그냥 자리바꾸듯이 바뀔듯 |

| _chewtoy 분데스는 보다가 포돌이 아스날 오고 안보기 시작했어요 저는 리버풀 팝니다 헤헤헤 동정은 하지말아주세요 ? 제가 팠을때 외질 벡 케디라 마누 슈슈 등등 있었는데 너무 옛날이에요... |

| 리그 우승 트로피는 제가 정말 갖고 싶어하는 것 중 하나에요. 클럽이 장기간 뒤쳐저 있는 동안 다른팀들은 타이틀 레이스에 쉼없이 도전했죠. 리버풀 캡틴으로써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라는 것은 인정하지만 그건 제가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 jonnaggumeun 뻥피엘에도 그런팀이 있지 리버풀이라고... 는 요즘은 그냥 약팀되고 의적자리는 웨스트햄이 물려받음 |

| 꼬마는 잘하구 있고 뮌헨은 걱정이 없고 리버풀...... ......... |

| 마리텔 시청자 댓글: 리버풀이 빅 클럽인가요?
안정환: 당연히 빅클럽이죠 |

| 전 경기에 나설 때 최선을 다하고 있고 골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린 기다리고 지켜보아야 합니다. 리버풀은 훌륭한 클럽이고 그게 제가 이곳에 온 이유에요. 좋은팀에서 뛰는거요. 이게 오랫동안 계속되길 바랍니다. |

| Silvi_102: 안느가 리버풀 빅클럽 맞다그랬어?ㅌ |

| 신년 맞아 간만에 epl 시청. 이번 라운드만 봐서는 리버풀은 클롭 할애비가 와도 답이 없어 보인다;; 선수가 없어;; 웨스트햄 하고 에버튼은 부상자 복귀만 되면 금방 치고 올라올 거 같고. |

| _EMZ_zz 사실 얘 안전지대에 남을 것 같지는 않아요 영국 리버풀 가서 유유자적하다 플레어 걸리겠죠 웃슴 |

| 리버풀FC! |

| 가디언
리버풀은 1월 이적시장에 샬케의 조엘 마티프와의 사전계약을 희망하고 있다. |

| 에코
리버풀은 그루이치를 남은 시즌간 레드스타로 임대보내는 조건으로 임대료 £0.73m을 받을 것이고 그루이치의 재임대시 이적료 10%를 레드스타에게 지급할 것이다. |

| 에코
리버풀은 최근 7경기에서 4골만 득점하고 있다. 15/16시즌에 리버풀은 22골만을 기록하고 있고 이는 리버풀의 124년 역사에 있어 가장 낮은 득점기록이다. |

| liverpool_kr: 익스프레스 폴조이스
마르코 그루이치가 오늘 리버풀에서 메디컬테스트를 받고 계약에 사인할 것이다. |

| 테어슈테겐이 꼭 올 거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만 댓글 참나 내가 선수면 바르샤백업키퍼하느니 리버풀주전키퍼한다 백업키퍼들을 폄하하려는 건 아니지만 당장 내가 벤치만 달구고 있는데 팀이 100회우승을 하든지 말든지 알 게 뭐야 ...... |

| 익스프레스 폴조이스
마르코 그루이치가 오늘 리버풀에서 메디컬테스트를 받고 계약에 사인할 것이다. |

| '리버풀맨' 다 된 발로텔리,"억세게 운 좋은 에버턴, 화난다" |

| 사실 레이크 디스트릭트 이런 곳도 그렇게 엄청 가보고 싶거나 하지 않고, 코츠월드나 바스도 크게 흥미있지 않음. 차라리 캔터베리나 윈체스터에 가보고 싶고...
리즈-요크-뉴캐슬도 궁금한데 리버풀이나 맨체스터는 그렇게 땡기지 않는다는 것도 좀 요상함. |

| chopza 친하다고해서 안좋은부분을 그냥 넘어가지않고 말해주는거랑 오지랖이 아닌 진짜 도움되는 조언해주는거 리버풀팬인거 게임좋아하는거 예쁜거 노래 잘하는거 등등 이유가 한 두개가 아닌데요? |

| khalki_worm 리버풀이지 역시 |

| Priest_Hole 1. 잘하는건 아닌데 예전에 이등병때 축구하다가 한 경기에 2골 넣어봤는데 선임이 그 후 축구하는 나를 보고 질리도록 축구할때 불렀다. 그 이후 리버풀급 예능축구를 했다. |

| ceciliajhs1770 웨일즈쪽도 안가봐서 가보고 싶어요! 영국 서부쪽을 생각해보니 거의 안갔네요 리버풀 축구보러 갈때랑 랑카스터 들렀던거 말곤.. 블랙풀에서 놀이동산 하루정도도 나쁘진않을거같아요 |

| 심지어 스쿼드 발란스 리버풀보다 나음. 근데 성적이 왜,.. |

| 난 리버풀 팬이지만 에버튼도 상당히 좋아한다 |

| 아냐 리버풀 좋아.....좋다고.........😂😂😂😂😂 |

| 리버풀에 비가 많이 오나봐.....;ㅁ; |

| ickjong 새해에도 복많이 받아서 같이 아카데미, 그래미, 리버풀 보면서 트윗하자고오 |

| 클롭이 리버풀부임해서 남긴 어록 중 최고는 아임노멀원도 뭣도 아니고 우리모두는리버풀을사랑한다그러니까날씨가이모양인데도리버풀에있지 인듯 정확하겐 기억 안 나는데 대충 저 내용 솔직히 내가 선수면 리버풀.........😂😂😂 |

| 내가 만수르급갑부면 뒤도 안 돌아보고 리버풀을 산다
하지만 그냥 적당히 부자면 안 산다 우리팀엔 나보다 더 돈 많은 구단주가 필요해 ????? |

| 텔레그라프
리버풀의 1월 이적시장 예산은 £20m이다. 그루이치와 마티프가 컨펌된 타겟이고 사네도 클롭이 원하는 선수지만 그는 공식적으로 영입은 여름에 더 많이 이뤄질 것이라는 입장이다. |

| B급이 와서 A급되면 탈출하고 B급이 와서 C급되면 리버풀에 남음 그러니 매시즌 순위가 떨어질 수밖에
명언이다... |

| invinciblekid 황선홍 프리킥 예술이었는데 그때만 해도 좋은 골키퍼였는데 리버풀서는 이스탄불에서 댄스 한거 말고는 뭐가 없음;; |

| 아버지가 저를 가장 자랑스러워 하셨을때라면 제가 리버풀과 사인하던 순간일거에요. 그건 제가 어렸을때부터 꿈꿔왔던 일이거든요. 데뷔 후 아버지에게 받은 전화는 아버지에게 받았던 것 중 최고의 전화였어요. 아버지의 목소리는 저에게 아주 큰 감동이었습니다. |

| deadpool0917 리버풀은 클롭성님 오셨잖아욧방금 골 넣었습니당♡ |

| Song_DongHoon 2부리그 가나요? ;;; 리버풀과 함께해요! |

| ChukDuck: 안정환피셜 "리버풀 빅클럽 맞아"
그렇답니다 |

| 빌트
리버풀이 라이프치히의 윙어 에밀 포스베르그에게 관심이 있다. 그의 몸값은 £6.6m으로 평가받고 있다. |

| 안느가 리버풀 빅클럽 맞다그랬어?ㅌ |

| itoshi_sakurako 제 주위에는 리버풀 팬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반갑네여! |

| yepp08 헉 주변에 리버풀 좋아하는 분들이 많네요 이번에 감독 새로 오셔서 좋아하시던데... |

| 안정환이 리버풀 빅클럽 맞다고 했으니 이제부터 리버풀 빅클럽 맞냐 아니냐 논쟁은 종결된 걸로. |

| yepp08 오 저도 리버풀 좋아해요 |

| Plzshineonme 축구는 리버풀 배구 남자부는 대한항공 점보스, 여자부는 아직 이 팀이다! 하는 팀이 없어서 두루두루 좋아해요! |

| 안정환피셜 "리버풀 빅클럽 맞아"
그렇답니다 |

| 페이스북에 1월 4일에 리버풀과 사인할 것이라고 밝힌 그루이치 |

| Cross_J
리버풀 나빠요!! 사회도 나빠요!!! |

| Cross_J 가볍게 편의점으로 시작해볼까봐.........
아까 저녁까지만해도 안이랬는데이게 다 사회때문고 리버풀때문이조!!! ..? |

| 폴은 리버풀 근처의 위럴에 있을 때 모페드에서 떨어져 다치는 사고를 겪었습니다. 그때 꿰맸던 입술을 가리기 위해 콧수염을 길렀는데, 이후에 다른 멤버들도 콧수염을 기르기 시작했으며, 이것이 페퍼 상사의 이미지와도 맞아떨어졌다고 합니다. |

| takeoff0301 리버풀! 머지사이두! |

| 여기에는 더 많은 압박이 있다. 매일 현미경으로 관찰을 당한다. 하지만 그것이 리버풀이다. 그리고 또한 그것이 내가 여기에 있고 싶은이유이기도하고. 모든 안좋은 것들을 없애야 한다. |

| 문명 영국으로 하는 중인데 뉴캐슬이 8번째네 리버풀 보려면 15번째 쯤 되나 |

| 루머에 의하면 마르코 로이스를 영입 계획에 리버풀 구단이 클롭에게 OK를 해줬다고… 정말 이루어질 수 있는것인가? |

| 리버풀, 어제는 내가 안 봤는데도 졌단 말이지?
이랬다 저랬다인데 흠..
담부턴 꼭 봐야겠군. |

| 안정환 리버풀은 빅클럽이다 |

| 안느, "리버풀 빅클럽 맞아" |

| Cross_J 런던.버밍엄.리버풀이래아 진짜 다시 아시아투어 =일본투어 올거같지도않고..걍 젤 싼걸로 가세여 |

| khalki_worm 공미안쓰는전술임일단 리버풀산 유망주로 때워야겠다 |

| icedbluenigma 리버풀이 노리치로 가고 있습니다 |

| 리버풀 감독 "더 강했던 맨시티 이젠 넘어야" |

| ㅁㅈ.....더말도안되는건 비틀즈임.....다들 리버풀출신인거랑.....어렸을때부터 친구인거 |

| d_ohrora 5. 해외수니ㅅ 영국이에여 리버풀이라는곳인니다! |

| 리버풀 왤케못하지 |

| milkuaa 우리 마샬이 리버풀전 스크르텔 농락잼 후 골이 더 핵멋존멋.💕💕💕💕 |

| 새해 첫주부터 뭔가 벌어질수 없는 일들이 막 벌어진 여전히 리버풀은 졌습니다 ㅅ< |

| Cross_J 네.....아니 내가 이걸 왜 보고 있나 그러고있었어.
무도로 기분좋았는뎈리버풀 나빠요.... |

| new6iee 리버풀이 웨햄한테 2:0으로털린건? |

| Only A Nohern Song - 조지: 영국의 북쪽에 있는 신성한 도시인 리버풀에 관련된 농담이었다. 폴: 내가 바보스럽게 트럼펫을 불던 기억이 난다. 아버지가 연주하시곤 했지. 이 곡은 내게 안성맞춤이었다. 굉장히 조롱하는 내용이었거든. |

| 앤디캐롤이 친정팀 리버풀에 선물한 캐롤 새해맞이 캐롤 멀티 캐롤
|

| 리버풀 어제 경기했나
졌나 |

| 리버풀 또 졌네? |

| 1. EPL은 잦은 전술 변동을 감안해야하고 감독재량 2. 리버풀 기존 선수단이 전술에 맞지 않을 뿐더러 3. 이를 보강할 선수를 감독 맘대로 사지도 못하는것 때문에 삼위일체로 팀이 망하는거임 |

| 오늘 리버풀 경기랑 맨유 경기를 봤는데 두 경기에서 헤딩골만 네 골이 나왔네. 드문 일인데 |

| 역시 아직까지 찝찝하다. 꽤 괜찮은 하루였는데 한 방에 망쳐주는 리버풀 놈들.. |

| 리버풀 수비진을 |

| 이갓로 저거 리버풀도 힘으로 밀어내던데 |

| 리버풀이 웨스트햄한테 졌어?
웨햄이 요즘 좀 잘 나가기는 하는데... |

| 왓포드가 오늘 이기면 리버풀이 9위까지 추락하고, 맨시티가 오늘 이기면 레스터시티와 1점, 아스널과 3점 차이가 납니다. |

| 결국 제라드 있을 때동안 리버풀 우승 못했던가 |

| Luuuuuuuuuuuu 토트넘 크팰이 어떤 성적을 내느냐가 중요할 거 같아요. 중요한 건.. 리버풀은 지금 웨스트햄에게 역전당했다는 거죠. |

| GunNRun nx292513 근데 다음주가 FA에 리버풀이 있어서... 어허... |

| 솔직히 리버풀 스쿼드
미뇰레
엠레찬
엠레찬
엠레찬
엠레찬
엠레찬
엠레찬
엠레찬
엠레찬
엠레찬
엠레찬 이였음 |

| BeHMo55 리버풀마크여 |

| 웨햄은 리버풀 상대로 더블....3:0,2:0 부럽다.... |

| ThinKng_ two_godsilver 탈첼시 탈리버풀... |

| 리버풀 혹은 수아레즈 제외하고 어떤 영상을 볼 때 입이 귀에 걸리는 영상은 제시카 밖에 없구나 라는 생각을 가끔 하는데 그게 되게 신기하다. |

| 해외축구는 K리그에 비해 팀에 대한 애정이 깊게 생기지 않는다. 연고지 버프가 없어서 그런지 팀보다 선수를 먼저 응원하게 된다. 그래서 알론소가 가고 토레스가 가고 제라드까지 떠난 리버풀은 이제 그냥 첫사랑 같은 느낌이다 아련하네😢 |

| 아까 리버풀이 2대0으로 지고있더니 결국 졌네 |

| 리버풀 하.... |

| 우리 신디 갓롤님이 리버풀 멸망시킴 |

| 이 해시 나랑 코드가 맞는게 많아난 이름갖고 장난쳐서 사진편집한게 진짜웃겨 마카롱 마카숏 해가지고 마카롱 줄인 사진 올리고리버풀 리버하프 리버쿼터도 존웃 100명이_블락할_개그를_쳐보자 |

| Earbreaker_SC: 리버풀
리버하프
리버쿼터
100명이_블락할_개그를_쳐보자 |

| 그와중에 리버풀은 웨스트햄한테 2:0으로졌네 |

| 웨스트햄전 스탯
웨스트햄 2 - 0 리버풀
패스성공 187 - 391
드리블 3 - 8
공중볼경합승 24 - 11
공중볼경합승률 69% -31%
인터셉트 27 - 14 |

| liverpool_kr: 웨스트햄전 스탯
웨스트햄 2 - 0 리버풀
슈팅 유효슈팅 18 10 - 23 2
점유율 36% - 64%
패스정확도 66% - 78%
키패스 13 - 20 |

| 웨스트햄전 스탯
웨스트햄 2 - 0 리버풀
슈팅 유효슈팅 18 10 - 23 2
점유율 36% - 64%
패스정확도 66% - 78%
키패스 13 - 20 |

| 리버풀은 쳐발렸고.. 스타워즈 구공기나 하면서 밤을 보내자 |

| 리버풀경기가 끝났는데 예전처럼 거리지 못하겠다. 아스날은 경기가 있는날 6살짜리가 되어버리는 나를 성숙하게 만드는 마력은.......개뿔 |

| 어휴 리버풀 또 졌네 |

| LFCKorea: 경기 종료: 웨스트햄 2-0 리버풀 LFCKorea |

| 리버풀은 치고 올라갈 기회를 놓쳤다고 한다.. |

| 리버풀 져서 개빡치는데 채널 돌리다가 라디오스타에 제시카 나온거 보고 울고 싶어짐 진짜 너무 예쁘다 사랑해...♥ |

| 오늘도 리버풀은 털리네♡ |

| gunchong_lee 리버풀은 미래를 보는 팀이죠. 헨더슨은 잘 생겨서 좋은데 잘되었으면 |

| 와우 리버풀 |

| 리버풀이건 첼시건 맨유건 다 쓰레기네 |

| 힘내라! 리버풀!😄 |

| 과연 미뉴엣이 리버풀에 문제일까 |

| 리버풀은 52년만에 웨스트햄상대로 더블을 당하는 치욕을 당햇다
홈과 원정에서 한시즌동안 2연패를 당한다는건
리버풀팬으로서 엄청난 충격이다
올시즌 최소 유로파라도 진출하기위해서는
겨울이적시장에서 검증된 공격수를 영입하는게
최우선 과제다 |

| 한때 리버풀에 희망이엿던 앤디캐롤이 리버풀한테 빸큐한방 날리네. 역시 축구는 잼잇어 |

| 야호 리버풀 졌으니까 캐시해야지 |

| 경기 종료: 웨스트햄 2-0 리버풀 LFCKorea |

| 흠.. 리버풀이 협회에 밉보였나??
2015년 마지막 경기 리버풀...
2016년 첫경기 리버풀...
이틀이지만 실제론 겨우 하루 반나절만에 또 경기라...
그래도 마지막은 이기는 덕에 2연패는 피했는데...
클롭 효과는 글쎄.... |

| 리버풀짐 |

| 웨스트햄은 드리트리 파예의 복귀경기에서 부진을 떨쳐냄과 동시에 52년만에 리버풀에게 더블을 기록. |

| _860825 이정도 경기력에 한골정도는 더 나와야 하는데 그정도까지 힘이 안 나오고 오히려 리버풀은 오늘 힛더바 여럿하고... 안될날 인증 주유 |

| 웨스트햄 vs 리버풀
맨유 vs 스완지
맨시티 vs 왓포드
대기중. 5시에 자겠군. |

| _860825 다아아아앙연히 리버풀... 하나도 정리가 안되고 스스로 자멸중;; |

| 웨스트헴이 잘하는걸까
리버풀이 못하는 걸까 |

| 리버풀은 훔바 보내면 안됐나보다 |

| 리버풀 패배 각이다 바르샤 경기나 볼까 |

| 그래 멘탈을 잡자! 리버풀이 쳐깨지는 건 전혀 새삼스러울 것도 없는 일이잖아! |

| 리버풀 코너킥을 왜 자꾸 저렇게해? |

| 클롭도 리버풀은 어쩔 수 없다...
그러길래 왜 거길 가서 생고생이야;; |

| 여유보소 리버풀 터네 |

| 리버풀 수비 정신 못차리네 |

| 리버풀 2골이나 먹혔네 ㄷㄷ |

| 리버풀 개발렼 |

| 리버풀은 오늘 골운도 진짜 안따른다. 클롭 암 걸릴듯 LFC Klopp |

| Minkeun_Blues 리버풀은 또 지네요?? 진짜 올해 EPL은 뭐가 뭐인지 모르겠어요 .... ㅅㄴ이 우승할 각..... 하 |

| 이제 리버풀에 승기는 없군 |

| 리버풀은 저게 안 들어가면 답이 없지... |

| 리버풀 얘네는 진짜 선수가 문제인거 같다. 오늘도 지네 어휴 |

| 리버풀 난쏘공 엄청 때리네 |

| 그나저나 앤디캐롤은 리버풀에 그 가격에 와서 개삽질 후 뜬다음 리버풀 상대로 골... |

| 리버풀은 좀 잘한다 싶다가 다음경기에서 롤러코스터 타는 게 너무 드라마틱하다. 오늘의 우당탕탕과 벤테케 머리로만 날리는 크로스들은 정말이지 안타깝기 짝이 없네.. 빡쎈 일정을 감안해도 이건 정말. |

| 이와중에 리버풀... |

| 무너질뻔한 리버풀을 구한 미놀테 골키퍼 |

| 리버풀 멸망 위기를 간신히 넘기고 |

| 캐롤한테 또 먹힐뻔한 리버풀 |

| 리버풀에 대한 동생의 한마디: 내일 아침에 축구하는 우리팀이랑 별반 차이가 없다.ㄱㄱㄱㄲㄱㄱㄱㄱ |

| 리버풀 첫 패배인가? 1월 겨울이적시장에서 좋은 선수가 영입되어야 하는데... |

| 와 씨 리버풀 겁나 못하네. 벤테케는 덩치 큰 카이오 느낌 |

| 지금 리버풀 모습 저번 사햄전 아스날을 보는 것 같다. 수비도 안되고 공격도 안되고. 특히나 피르미르와 벤테케는 재앙수준인 듯. |

| 리버풀ㅌㅌ |

| 리버풀 이번 어웨이랑 서드 레플 너무 이뻐 커플룩으로 꼭 맞춰 입어야해 그러니까 여자친구 생겨야댐 시즌 끝나기전에 |

| 리버풀은 또 왜 지고 있냐 |

| seokibo ddooksomeplace 리버풀은 이제 좀 빠질때도 됐는데 |

| singchida: 리버풀이 지면 모든피시를 강종하겠습니다 |

| 리버풀이 새해부터 삽질을 하고 있습니다.. |

| sunsuboy: 앤디 캐롤 골 웨햄 2-0 리버풀 ㄷㄷ |

| LFCKorea: 캐롤 득점, 웨스트햄 2-0 리버풀 LFCKorea |

| 리버풀 똥망 부뉘기~~
엔디캐롤 한테 후반 추가골 받고 고전~
변비축구로는 좋은성적을 낼수가없다
수아레즈같은 골잡이가 없다면 리버풀 축구는
클롭이 아니라 그누가와도 답이없다
수아레즈-스터러지-스털링으로 이어지던
3S시절이 우승적기엿다 |

| Welcome to the wasteland~ Where you'll find ashes, nothing but ashes.....이거 리버풀입덕하려는 사람 있으면 들려줘야....😂😂😂😂😂 |

| 리버풀 경기력이 똥망인걸 보니 이건 감독이 문제가 아니라 선수가 문제인듯.. |

| 아오리버풀 |

| 리버풀 시키들 뭐하니. |

| 아... 리버풀은 축구를 진짜 엄청 못하는거 같다...;; 어쩜 이리 못해??? 우와.... |

| 리버풀 |

| 리버풀 망햇네망햇서.. |
![[곰신]순류와역류
@bburubbubbu bburubbubb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044917632217088/W9LvZCTd_normal.jpg)
| 야리버풀아........... |

| 리버풀 힘들군 |

| 장지현 씨 앤디캐롤 친정팀 리버풀 아닙니다 정색 |

| 리버풀은 팀 명성에 비해 선수들의 네임밸류가 너무 낮은듯. |

| 리버풀망했네 |

| 워 리버풀 왜 저래 |

| 캐롤 득점, 웨스트햄 2-0 리버풀 LFCKorea |

| 리버풀 추가 실점 |

| 앤디 캐롤 골 웨햄 2-0 리버풀 ㄷㄷ |

| 전 리버풀 공격수의 헤딩골 |

| 리버풀 상대로 앤디캐롤이 골 |

| 리버풀 또 멸망? |

| 리버풀 좀 잘해봐라 |

| 에휴 내가 응원하던 리버풀은 저런팀이 아닌데 |

| waterytrace 아..동생분과 지금 멘탈 안녕하신지요...:
리버풀이 두골 넣어주지 않을까요..ㅏ마...아마.... |

| 리버풀놈들 |

| 전반 종료: 웨스트햄 1-0 리버풀 LFCKorea |

| Silvi_102 흑... 저는 동생과 같이 리버풀 덕질을 하는데 경기가 있는 날이면 집 안에 욕설이 두 배가 돼서 어머니가 무척 싫어하시는 8ㅅ8 우리 감독님 주름 좀 펴줘여... |

| 리버풀 진짜 못한다 |

| 주말예능 리버풀^^ |

| 오늘 리버풀 힘들어보인다 |

| 오늘 리버풀 놈들이 주말 예능이 뭔지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

| Seere_LJ 웨햄 리버풀 보고 맹구 솬지 보고 살살 보려구요 |

| 리버풀 흰색유니폼 왠지 낫설다 |

| 리버풀은 공격 템포가 하나씩은 더 빨라야 하지 않을까 |

| 리버풀의 레전드 캐롤 아니냐 |

| 역시 재밌는 리버풀 경기 |

| 리버풀 수비 불안불안 |

| 웨스트햄이 계속 위험한 곳에서 공을 내어주는데 리버풀은 그걸 되돌려줘..
아무리 클롭이라도 벤테케를 데리고는 아무것도 못하겠다. |

| 확실히 전체적으로 다들 장점은 최소 하나씩은 가진 선수들인데, 이걸 하나로 묶었을 때 조율해줄만한 축구 지능을 가진 선수가 현재의 리버풀엔 없다. 그러니 선제골을 먹히면 부지런하지만 멍청한 축구를 하다 지는거다. |

| 역시 예능은 리버풀 |

| waterytrace 감독님이 리버풀에 와서 고생이 많아오....
엄마가 지는걸 왜 보냐곸뒤에섴...그러게요........ |

| Silvi_102 리버풀에 온 뒤로 흰 수염이 더 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이겠죠... |

| 뭐 사오란 건 쏘언니 밖에 없었으니까 차만 사옵니다..? 리버풀 팬 없지요? |

| 리버풀 해외축구 무료중계 해외축구중계 카카티비 주소 >>> soccev.ga / nbatv.ga |

| Juni_kkoma 맨보단 리버풀인데; 클롭쨩 |

| 벤테케가 문제인 것이 리버풀 측면에서 공을 잡으면 옛 팀 성격대로 플레이를 함. 그냥 골대 앞으로 뛰어서 헤딩 노리기.
리버풀이 강팀이 되고 싶으면 저 상황에서 점유를 이어가줄 수 있는 쪽을 택하는 포워드가 필요할듯. |

| GunNRun 사고는 아니에요. 웨스트햄은 크로스를 주력으로 하니 이게 정상인데 리버풀은 그런식으로 풀면 안되죠.
다만 웨스트햄은 자기진영에서 뺏기는 것 만큼은 조심해야... |

| 리버풀 하는걸 보니 오늘 심각하게 털릴삘이다 |

| 리버풀 왜 깨갱 모드냐 |

| waterytrace 그..그죠? 트위터는 현실이 아니잖아요엉엉
아 리버풀 왜 욕을 나오게 해.... |

| 리버풀은 벤테케가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모두가 문제네... |

| 리버풀 초기 암 발생 |

| 뭔놈의 리버풀은 무슨 몇 분 되지도 않았는데 항상 골을 먹어 |

| 아 레알 리버풀..레알.. 레알 게임 왜 지금 안하냐. |

| 리버풀 수비 핵암이네 |

| 결국 클롭도 리버풀을 살리지 못하나? |

| 새해 벽두에 똥 투척하는 리버풀. 내가 이 팀을 대체 왜 파고 있는지 매년, 매 시즌, 매 경기마다 의문이 든다. |

| 그와중에 리버풀 실점 |

| 리버풀vs웨스트햄 경기 하길래 오!하면서 틀자마자 골 들어갔어 |

| 리버풀 리버풀 신나는노래~ |

| 리버풀 실점.. 웨스트햄 1-0 리버풀 LFCKorea |

| 리버풀 승점 나눠주는거 관람할까 |

| 헐 그러고보니 리버풀 덕질도 벌써 11년차... |

| 신년맞이 리버풀 시작 |

| 요시 웨햄리버풀 맨유솬지 왓포드맨시티 달려야지 오늘 |

| 리버풀 이겨라!! |

| 곧 리버풀 경기가 있나 |

| _Gahi_: 코이는 아직도 리버풀? |

| 코이는 아직도 리버풀? |

| urgiselle 리버풀 이기게 해주세요 |

| LFCKorea: 경기장에 도착한 리버풀 선수단 LFCKorea |

| 아 물론 제가 빠는 리버풀은 불새입니다 ... |

| 경기장에 도착한 리버풀 선수단 LFCKorea |

| 웨스트햄 vs 리버풀 꿀잼 예상해도 돼나요 |

| Matars02 그때 못다한 골 지금 넣어드립니다 리버풀골대로 ㅅㅅㅅ 오늘 스크르텔도 없어서 아마 캐롤 머리 날뛸듯요 |

| 이 행복한 개그감 그대로 살려 리버풀 경기를 시청하겠다. |

| 솔직히 리버풀vs도르트문트 언제 한 번은 보고 싶다 .... 지금 만나면 오바메양의 한 끼 식사 될 것 같아서 무섭지만 |

| 제가 리버풀에 돈걸어서 저 컴터들 다 꺼질듯요 ㅈㅅ |

| 리버풀 선발 : 민용래, 클라인, 또브렌, 사코, 모레노, 루카스, 찬, 피르미누, 아이브, 쿠티뉴, 벤테케 |

| liverpool_kr: 스포르트
며칠 전 리버풀이 슈테겐의 에이전트에게 접촉해 슈테겐에 대한 관심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

| 리버풀이 지면 모든피시를 강종하겠습니다 |

| LFCKorea: 오늘 밤 9시 45분 2016년 첫번째 경기인 웨스트햄 v 리버풀 매치가 있습니다!!
경기 스코어를 예상해보세요! LFCKorea |

| btskks: 오늘 꿀 시간대다. 리버풀 이기자!! LFC Hendo |

| 리버풀경기가 얼마 안남았네..... |

| Q. 스티븐, 리버풀에서 600경기는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A. 어렸을때는 이렇게 많은걸 달성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그저 리버풀의 붉은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뛰기를 바랐었죠. 꿈을 이룬데다 600경기에 도달하다니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

| 개인적으로는 참 오랜만에 이곳을 왔습니다... 웨스트햄 리버풀 보이린그라운드 WHULIV |

| 오늘 꿀 시간대다. 리버풀 이기자!! LFC Hendo |

| 오늘 밤 9시 45분 2016년 첫번째 경기인 웨스트햄 v 리버풀 매치가 있습니다!!
경기 스코어를 예상해보세요! LFCKorea |

| 리버풀, '3승 1무'면 EPL 자력 우승 |

| 스포르트
며칠 전 리버풀이 슈테겐의 에이전트에게 접촉해 슈테겐에 대한 관심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

| 오늘이 스터리지가 리버풀 온지 3년 때 되는 날이라니… 영국 시간 1월 1일 |

| 2006년 A매치 이후 믹스트존 인터뷰에서 숨에 찬 목소리로 "뉴캐슬 좋아요, 거기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라고 인터뷰 한담에 리버풀 간 카윗.. |

| wDogBirdw 믿어요 리버풀 |

| TSUBAKI_190 얘들 쌔긴 쌘데 스완지한테만 못 이기겠네요;; 제가 스완지로 해도 리버풀은 꼭 이기고 |

| LovPilekor 근데 리버풀도 실축 반영이 안된수준이라 엄청 쌔더라는.. |

| 오늘 리버풀 이기면 4위권 올라 갈 찬스지만 귀신같이 질거같은데 |

| liverpool_kr: 제라드 : "100% 확신할 순 없지만 올해가 선수로서 제 마지막 해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클롭과 대화를 나눠봤습니다. 아직 오퍼를 받은 것은 아니지만 리버풀은 제가 돌아오길 바란다고 알려줬습니다." |

| liverpool_kr: RMC
리버풀이 바르셀로나의 키퍼 슈테겐의 대리인들에게 접촉했다. 그들은 슈테겐이 이적을 원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싶어하고 바르셀로나 측에는 아직 접촉하지 않았다. 슈테겐은 바르셀로나에서 자신의 상황에 행복하지 않다. |

| 리버풀로 와주세요 쿨럭... Ibra_official |

| 리버풀로...쿨럭.. |

| 제라드 : "로컬이자 주장으로서 매주 리버풀을 위해 뛰는 것에서 느껴지는 압박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저 어깨에 거대한 책임감을 짊어져야 했어요. 그리고 이곳을 떠나자마자 그 압박감에서 벗어난 느낌이 들었습니다." |

| 제라드 : " 하지만 전 그저 스쿼드플레이어로 존재가 희미해지기보단 리버풀이 저에 대한 단기적이고 중장기적인 계획을 함께 제시해줘야 했다고 생각했어요." |

| 제라드 : "2015년에 가장 힘들었던 건 리버풀과의 작별을 발표한 일입니다. 하지만 최악의 순간은 스토크전이었어요. 전 정말 승리를 원했거든요. 리버풀에서의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하길 원했지만 쉽지 않았죠." |

| 으응..그래 리버풀... |

| 무슨 막 자기 책들 보면 다 노동당 표밭들 얘기만 잔뜩 해놨는데 북잉글랜드-런던 무슨 버밍햄 리즈 만체스타 리버풀 셰필드 뉴캐슬 이런데 얘기만 해놓고 스톸온트렌트 비중 1인데 지역구 거기 떨어짐 진짜 이렇게 운 없기도.. |

| liverpool_kr: 제라드 : "전 언제나 리버풀과 FA를 먼저 고려할 것입니다. 미국에서 돌아오면 BT 스포츠에서 계속 일하겠죠. 그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지지 않는다면 전 여러 클럽을 찾아 스스로 경험을 쌓고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 |

| 제라드 : "전 언제나 리버풀과 FA를 먼저 고려할 것입니다. 미국에서 돌아오면 BT 스포츠에서 계속 일하겠죠. 그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지지 않는다면 전 여러 클럽을 찾아 스스로 경험을 쌓고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감독들을 만나볼 것입니다." |

| liverpool_kr: 에코
아직 명확해진 것은 없지만 리버풀은 제라드의 LA갤럭시 계약이 끝나면 그를 리버풀로 다시 부를 가능성이 있다. |

| 제라드 : "100% 확신할 순 없지만 올해가 선수로서 제 마지막 해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클롭과 대화를 나눠봤습니다. 아직 오퍼를 받은 것은 아니지만 리버풀은 제가 돌아오길 바란다고 알려줬습니다." |

| 에코
아직 명확해진 것은 없지만 리버풀은 제라드의 LA갤럭시 계약이 끝나면 그를 리버풀로 다시 부를 가능성이 있다. |

| liverpool_kr: 에코
BT스포츠의 패널 활동은 이어갈 것이며 코치직에 뛰어들 수도 있다. 현재 제라드는 UEFA A 라이센스 취득을 앞두고 있다. 그는 멜우드에서 훈련받는 기간동안 리버풀 백룸 코치직 가능성에 대해 클롭과 대화를 … |

| liverpool_kr: 에코
제라드에게 2016년은 중대한 해가 될 것이다. 그는 다음 주 리버풀 레전드 경기를 위해 시드니로 출국할 것이고 그 후 캘리포니아로 돌아갈 것이다. LA갤럭시와의 계약이 만료되면 은퇴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

| 에코
BT스포츠의 패널 활동은 이어갈 것이며 코치직에 뛰어들 수도 있다. 현재 제라드는 UEFA A 라이센스 취득을 앞두고 있다. 그는 멜우드에서 훈련받는 기간동안 리버풀 백룸 코치직 가능성에 대해 클롭과 대화를 나눴다. |

| 에코
제라드에게 2016년은 중대한 해가 될 것이다. 그는 다음 주 리버풀 레전드 경기를 위해 시드니로 출국할 것이고 그 후 캘리포니아로 돌아갈 것이다. LA갤럭시와의 계약이 만료되면 은퇴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

| 리버풀 트윗을 썼다가 레버풀이라고 오타가 났길래 그냥 지웠다. |

| _Fanluv 타락한 노동계급의 이미지를 위한 노골적인 잘못된 정보 인용
리버풀 선더랜드 브래드포드 같은 북부도시는 산업침체로 존재 이유를 잃은 회생불가능한 지역라는 보수당 싱크탱크보고서. 격렬한 후폭풍에 캐머론은 부인했지만 이 싱크탱크는 당의 핵심 |

| 웨스트햄vs리버풀 / sbsespn - 01-02 21:35 '15-16 EPL' 알람설정! by TV편성표 |

| _Fanluv 부적절한 안전조치와 허술한 관중관리로 질책받은 경찰은 술에 취한 리버풀 관중때문에 재앙이 빚어졌다는 정보를 퍼트리고 잠겼던 문들이 리버풀 팬에 의해 열렸다고 희생자들의 책임으로 조작함
노동계급에 가해진 10년간의 공격과 중상모략의 역사 |

| _Fanluv 관중들이 경기장에서 죽어가는 사람에게 인공호흡을 시도할때 리버풀서포터와 노팅엄 서포터의 충돌만 우려한 경찰은 부상자들을 앰뷸런스로 옮기려는 관중마저 저지. 44대 앰뷸런스중 1대만 들여보내짐. 96명의 리버풀팬이 죽어갈때 14명만 후송 |

| 오늘이 와서 짱신난다💕밤 9시 45분에 리버풀경기 보고나면 드디어 아스널v뉴캐슬전이다!! 오늘이 오기만을 기다려써!!!!🙌
아 걍 런던으로 이사가고싶다 축구보게 |

| liverpool_kr: 알란 : 3 "지금 전 리버풀 스쿼드에 포함될 수가 없어요. 워크퍼밋이 나오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다시 임대를 가게 될 거예요. 2016년 여름에 더 준비된 모습으로, 더 많은 열망을 가지고 리버풀로 돌아갈 거예요… |

| 알란 : 3 "지금 전 리버풀 스쿼드에 포함될 수가 없어요. 워크퍼밋이 나오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다시 임대를 가게 될 거예요. 2016년 여름에 더 준비된 모습으로, 더 많은 열망을 가지고 리버풀로 돌아갈 거예요." |

| liverpool_kr: 카데나코프
슈테겐의 에이전트는 바르셀로나에게 리버풀과 대화할 수 있는 허가를 내려달라고 요청했다. |

| liverpool_kr: 텔레그라프
스터리지는 26살이 되었지만 지난 3년간 리버풀에서 60경기밖에 뛰지 못했다. 하지만 그 60경기에서 37골을 득점한 선수이기 때문에 클롭의 우선순위는 스터리지를 건강하게 복귀시키는 것이다. |

| liverpool_kr: 문도데포르티보
슈테겐은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것을 배제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왜 클럽월드컵 경기에서도 뛰지 못했는지 이유를 들고 싶어한다. 리버풀이 그에게 관심이 있다. |

| 텔레그라프
스터리지는 26살이 되었지만 지난 3년간 리버풀에서 60경기밖에 뛰지 못했다. 하지만 그 60경기에서 37골을 득점한 선수이기 때문에 클롭의 우선순위는 스터리지를 건강하게 복귀시키는 것이다. |

| 발로텔리 에이전트 : "발로텔리는 리버풀에 소속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시즌이 끝나면 그곳으로 돌아가야 한다. 클롭이 발로텔리에 대한 플랜을 가지고 있는지 없는지는 나는 알지 못한다. 난 클롭이나 리버풀측과 대화를 나눠보지 않았다." |

| Le10_Spo
리버풀이 릴의 소피앙 부팔의 영입에 관심이 있다. 리버풀은 그의 상황을 면밀히 지켜보고 있다. |

| A_Bola
리버풀이 벤피카의 21세 미드필더 탈리스카를 미래를 위한 타겟으로 삼았다. 리버풀 스카우터들은 탈리스카를 관찰하기 위해 벤피카 경기를 10번이나 관람했다. 벤피카는 임대딜을 선호할 수도 있다. |

| 카데나코프
슈테겐의 에이전트는 바르셀로나에게 리버풀과 대화할 수 있는 허가를 내려달라고 요청했다. |

| 문도데포르티보
슈테겐은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것을 배제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왜 클럽월드컵 경기에서도 뛰지 못했는지 이유를 들고 싶어한다. 리버풀이 그에게 관심이 있다. |

| RMC
리버풀이 바르셀로나의 키퍼 슈테겐의 대리인들에게 접촉했다. 그들은 슈테겐이 이적을 원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싶어하고 바르셀로나 측에는 아직 접촉하지 않았다. 슈테겐은 바르셀로나에서 자신의 상황에 행복하지 않다. |

| Soe_OCD2 영국 리버풀이요. 바다도 있고.. 야경도 아름다운 곳이에요. |

| 나는 내가 태어나서 처음 본 기타를 기억한다. 리버풀 어느 지역에 카우보이 복장을 한 남자의 것이었는데, 그는 별을 달고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커다란 도브로 기타를 들고 있었다. |

| L_C_E3D *.....스포츠뉴스.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의 저격수, '호랑이' 라이언, 8경기 연속골. 이번시즌도 득점왕 하나? |

| 훈련사진
리버풀에서 새해를 맞은 클롭 |
![[거대제이콥덕후] ✨칠리✨
@Kettlin_P Kettlin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655549878112256/ZSMpQR83_normal.png)
| braverygin2 22222222233333333344444444444 참고로 저 최애축구선수가 슈슈라서...뮌헨있을때 봤어야했는데 제가 하필 또 영국은 리버풀팬이라 이렇게 견우와 직녀같을수가 없는 것입니다... |

| BeeeestDJ 한국왼싸오 잣ㄴ자요 내일 리버풀 응원해줘요 크크 웨스트학ㅁ 이겨야함!! |

| 스콧 로저스 리버풀 레이디스 감독 |

| 2 리버풀의 캡틴이며 여러 트로피들을 들어올렸습니다. 그리고 지금 제가 생각하는것은 앞으로의 2-3 년간 무엇을 이룰 수 있는가 하는 것 입니다. 2/2 |

| Purple_KKKK 올해는 예능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지 않았는데 상을 주신 것 보면 프리미어리그가 예능을 해서 그런 것 같다 예능 축구 해주는 맨유, 아스날, 리버풀, 첼시 선수들에게 감사하고 싶다 |

| LFCKorea: 신년 첫 경기 - 웨스트햄 v 리버풀 경기가 토요일 밤 9시 45분에 합니다!LFCKorea |

| 리버풀 에버턴전 '홈 14년 무패행진' |

| 신년 첫 경기 - 웨스트햄 v 리버풀 경기가 토요일 밤 9시 45분에 합니다!LFCKorea |

| 마일즈 케인은 건방진 자식이고, 난 그의 음악이좋아. 60년대 락의 선율이있고, 조금 어둡지만 여전히 팝음악이지. 그는 어리고 리버풀 시민이지만 수트차림이 꽤 멋져 |

| liverpool_kr: Danas 세르비아 언론
그루이치는 워크퍼밋을 발급받았다. 다음 주에 메디컬테스트와 딜 마무리를 위해 리버풀로 향할 것이다. |

| Chen_MPC_E3D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의 천재 공격수 라이언 라미레즈, 맨유 안방 올드 트래포드에서 해트트릭. "더 좋은 모습 보여주고파" |

| Danas 세르비아 언론
그루이치는 워크퍼밋을 발급받았다. 다음 주에 메디컬테스트와 딜 마무리를 위해 리버풀로 향할 것이다. |

| liverpool_kr: 텔레그라프
빌라가 일로리의 임대를 취소하고 리버풀로 돌려보내려고 한다. 빌라는 지난 여름 임대료 £1m에 £6m의 완전영입옵션이 포함된 딜로 그를 임대했으나 일로리는 U21경기에만 출전하고 1군경기명단엔 단 한번 포… |

| 텔레그라프
빌라가 일로리의 임대를 취소하고 리버풀로 돌려보내려고 한다. 빌라는 지난 여름 임대료 £1m에 £6m의 완전영입옵션이 포함된 딜로 그를 임대했으나 일로리는 U21경기에만 출전하고 1군경기명단엔 단 한번 포함되는 것에 그쳤다. |

| One After 909 - 존: 열일곱인가 열여덟 살에 리버풀에서 내가 혼자 만든 곡이다. 우리는 종종 함께 노래 만드는 것을 굉장히 즐겼다. 곡을 쓸 수 있는 기쁨, 내가 할 수 있다는 기쁨이었지. |

| 매튜벨도 리버풀빠수니던데 |

| fhshetpso: SC 두드림플러스체크카드랑 내 리버풀멤버십카드 |

| 잉글랜드 리그 컵에서 우승하는 등 트레블을 달성하며 리버풀의 팬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FM14 |

| SC 두드림플러스체크카드랑 내 리버풀멤버십카드 |

| LFCKorea: 2016년에는 리버풀로 인해 많은 팬들이 웃었으면 합니다! 오늘 2016년 1월 1일입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YNWA |

| 스탠다드차타드에 리버풀로고 박힌 체크카드 있는 거 원래도 몰랐던 건 아니었던 것 같은데 ? 실물로는 처음 봤더니 갑자기 엄청난 탐욕이 리버풀 공식멤버십 카드보다 멋진듯 ....... |

| 나나나나나 노래나 부를까
하고싶은 말이 많기는 한데
나나나나나 밖으로 나갈까
갈팔질팡 헐리우드로 가자
나나나나나 집에서 나갈까
가보지 못한곳 리버풀로
폰부스 - No Fiction |

| 1 리그 우승도 하고 싶고 여전히 그것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이 리그 우승을 하게 되었을 때 제가 그 자리에 없을수도 있다는것 또한 깨닫고 있습니다. 1/2 |

| liverpool_kr: 선더랜드전
리버풀 선수들의 활동범위 - 가장 넓은 면적을 커버한 벤테케 |
![[거대제이콥덕후] ✨칠리✨
@Kettlin_P Kettlin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655549878112256/ZSMpQR83_normal.png)
| Kettlin_P 다음엔 꼭 자유여행으로 가보고싶다 그래서 리버풀도 갈거야 엉엉 추꾸보고 올거야 |

| LFCKorea: 2015 을미년은 靑羊의 해 리버풀 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Happy Korean New Year! LFCKorea http://t.co/KlG4oBBDxk |

| 리버풀 벤테케는 이대로 죽기는 아까운 공격수였다. 확실히 |

| 사우스햄튼 램버트 랠라나는 멍청했지
븅신들 리버풀 가서 죶망함~~~~~~~~~~ |

| _illarram_ 이야람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용!!!!!!! 2016년에는 이야라도 소도 소시에다드도 리버풀도 우리도 행복해요!!! |

| 에코
코벤트리에 임대가 있는 라이언 켄트가 리버풀로 복귀할 것이다. 클롭은 켄트를 복귀시키기로 결정했다. 리버풀측은 어제 켄트에게 연락해 복귀가능성에 논의한 것으로 보이나 아직 아무것도 컨펌되지 않았다. |

| smansh1 리버풀이 트레블하면 저 웁니다 |

| 리버풀 새해를 맞아 박싱데이를 잘 극복해보아요 |

| raul07duff11: 새해에는 리버풀 빅클럽 될거야! |

| 새해에는 리버풀 빅클럽 될거야! |

| icedbluenigma: 리버풀 우승의 해가 밝았군 |

| 리버풀 우승의 해가 밝았군 |

| 2016년에는 리버풀로 인해 많은 팬들이 웃었으면 합니다! 오늘 2016년 1월 1일입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YNWA |

| 4. 전술 천재 브렌단 로저스의 리버풀에서의 마지막 경기 상대는? |

| _EMZ_zz ttoma_commu 며칠 뒤 뉴스 '리버풀, 선수간 훈련장 구타' |

| DCheonn ;;로저스시절 리버풀인듯 |

| Agatha_inRC 리버풀에 내 예쁜 할리가 가라지에서 날 기다리고 있지. 잔을 채우자마자 다시 입안으로 털어넣는다. |

| 리버풀 올해의 영입 - 나다니엘 클라인,위르겐 클롭 |

| 최악의 리버풀 선수 - 마리오 발로텔리, 그리고 ㄹ ㅅㅌㄹ |

| KorCityF: Mirror: 리버풀의 유망주인 는 맨체스터 시티의 충격적인 영입 후보 중 하나로 드러나고 있다. 이 선수는 최근 맨체스터 시티 스카우트에 의해서 관찰된 선수 중 하나이다. |

| 내맘대로 리버풀 올해의 선수 - 조던 헨더슨
올해의 어린 선수 - 엠레 찬 |

| 주말마다 예능축구를 해주는 맨유 리버풀 아스날 첼시 선수들과 감독들에게 감사해하는 배성쟄 |

| KorCityF: Mirror: 싱클레어는 내년 여름에 리버풀과 계약이 만료되며 그에 따라서 시티는 리버풀에게 일정의 보상금을 지불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 Mirror: 싱클레어는 내년 여름에 리버풀과 계약이 만료되며 그에 따라서 시티는 리버풀에게 일정의 보상금을 지불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 Mirror: 리버풀의 유망주인 는 맨체스터 시티의 충격적인 영입 후보 중 하나로 드러나고 있다. 이 선수는 최근 맨체스터 시티 스카우트에 의해서 관찰된 선수 중 하나이다. |

| RamFC 솔직히 리버풀 아스날빠하고도 사귀라면 사귈 수 있을 것 같읍니다. |

| 아 리버풀 써드 유니폼 너무 이쁘다 |

| 리버풀경기 어제 못본거 이제 봐야겠다. |

| 1 구단주가 바뀌고, 베니테즈가 사비 알론소를 팔고, 하비 마스체라노가 바르셀로나로 가기를 원했기 때문에 리버풀이 우승을 하지 못했다고 불평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 클럽을 지적하며 제가 왜 리그 우승을 하지 못했는지 불평할수도 있습니다. 1/3 |

| 어제 우산을 사는데 오....내앞에서 계산하신 분이 리버풀로고 박힌 스탠돨드앤차퇄드 카드를 쓰시는 거다!!! 와 나도나도! 저거 계정....아니 계좌;; 만들까..... |

| liverpool_kr: 클롭 부임 후 리버풀 성적 ::
17경기
9승
5무
3패
25득점
15실점
7 클린시트 |

| 선더랜드전
리버풀 선수들의 활동범위 - 가장 넓은 면적을 커버한 벤테케 |

| 클롭 부임 후 리버풀 성적 ::
17경기
9승
5무
3패
25득점
15실점
7 클린시트 |

| 이번 시즌 리버풀은 6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뒀습니다. WBA와 함께 프리미어리그 팀 중 가장 많은 1:0 승리를 기록한 팀입니다.
그 중 3경기는 벤테케가 결승골을 넣었고 쿠티뉴와 스터리지, 밀너가 각각 한 경기씩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

| liverpool_kr: 리버풀은 로브렌과 사코가 함께 뛴 7경기 중 5경기에서 클린시트를 지켰고 6경기에서 승리를 거뒀습니다. |

| 리버풀은 로브렌과 사코가 함께 뛴 7경기 중 5경기에서 클린시트를 지켰고 6경기에서 승리를 거뒀습니다. |

| 선더랜드전 스탯
선더랜드 0 - 1 리버풀
슈팅 유효슈팅 8 3 - 17 6
점유율 47% - 53%
찬스메이킹 6 - 13
패스정확도 69% - 73% |

| 리버풀 경기 보다가 뻗었어........ 캬아 더 자야지 흐구루거 |

| Cross_J 리버풀팬이 아니였으면..
아 진짴어쩌다 트친이된거졐 |

| 그잘난 반갈양반 밑의 유나이티드가 리버풀이랑 승점이 똑같네? |

| '리버풀 선더랜드' 발로텔리 여친 라파엘라 피코, 모노키니 입고 '육감몸매' 과시 |

| LFCKorea: 경기 종료: 선덜랜드 0-1 리버풀
득점: 크리스티안 벤테케 LFCKorea |

| _Elastine 리버풀선더랜드 |

| 이기면 장땡 경기 이제 좀 그만. 좀 시원시원하게 이겼으면. 이런 경기는... 그래도 수고했다는! 👏👏 리버풀 LFC SUNLIV Benteke |

| LFCKorea: 2015년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이끈 리버풀!! 2연승을 이끈 위르겐 클롭!! LFCKorea |

| 2015년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이끈 리버풀!! 2연승을 이끈 위르겐 클롭!! LFCKorea |

| 경기 종료: 선덜랜드 0-1 리버풀
득점: 크리스티안 벤테케 LFCKorea |

| LFCKorea: 벤테케 골!!!!!!!!!!!!!!!!!!!!!!!!!!!!!!, 선덜랜드 0-1 리버풀 LFCKorea |

| 벤테케 골!!!!!!!!!!!!!!!!!!!!!!!!!!!!!!, 선덜랜드 0-1 리버풀 LFCKorea |

| 제발 잘 좀 해주세여 리버풀님들어 오늘 이겨야 쫓아가지!!!! |

| 피르미누 답답해... 리버풀 이피엘 LFC SUNLIV BPL |

| LFCKorea: 전반 종료: 선덜랜드 0-0 리버풀 LFCKorea |

| 전반 종료: 선덜랜드 0-0 리버풀 LFCKorea |

| 브라질리언과 뻥글리쉬의 라이트 사이드와 다크 사이드를 리버풀만큼 잘 보여주는 팀이 있을까 ... |

| 벤테케를 상대하는 전 리버풀 수비수 코아테스 LFCKorea |

| Special_Olivia BeatWeiser 리버풀이랑 선더랜드요 `` |

| 리버풀 어웨이 이쁘지만 서드도 참 이쁘단 말야 빨리 여자친구가 생겨서 리버풀 레플로 커플룩을 입고싶군 |

| 하지만 나는 리버풀 경기를 보려고 12시 반쯤에 잤다가 일어난 거지만 |

| 리버풀은 선덜랜드와 지난 6번의 리그 맞대결에서 4승 2무 무패를 기록했습니다! LFCKorea |

|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 도착한 리버풀 선수단 LFCKorea |

| Coffee1025_ PP_OOv 굿밤이여 전 리버풀경기보고잘랍니다 |

| 하지만 나는 리버풀 경기 볼 거야 😌 |

| 아 도랏멘 오늘 5시가 리버풀 경기였나 |

| 두시간있다가 리버풀 경기 봐야하는데 2시간동안 할게없어 |

| 왜 해축은5시간 다 되서 하는걸까
리버풀 경기라 오늘은 쓰루 못하는데 |

| liamneedscoffee 그래도 리버풀 경기라도 봐 주는걸로 예의를 표하라능 |

| 리버풀 경기 볼 수 있을까 |

| robolkw: 배거슨 수상소감 첫마디가 “주말마다 예능축구를 해주는 맨유 아스날 첼시 리버풀 선수들에게 감사합니다”랰 |

| just_walk_on_ 그럼 리버풀망함.. |

| 엔리케가 2015년 리버풀 1군 팀 경기에 출전한 시간은 총 83분밖에 되지 않습니다. |

| 에코
리버풀은 엔리케를 시즌 말까지 남겨둘지, 6만 5천 파운드 주급을 남은 기간치만큼 선지급하고 계약을 종료할지 결정해야 한다. 지난 여름 로저스는 엔리케에게 이적을 권했지만 그는 그 조언을 무시하고 알비온과의 계약기회를 거절했다. |

| liverpool_kr: 에코
엔리케의 리버풀 커리어의 끝이 다가오고 있다. 클롭의 플랜에 드는 것에 실패한 엔리케의 리버풀 커리어는 사실상 끝이 났다. 엔리케는 내년 여름 프리이적이 가능하고 1월에 타 클럽과 사전계약을 할 수 있다. |

| 에코
엔리케의 리버풀 커리어의 끝이 다가오고 있다. 클롭의 플랜에 드는 것에 실패한 엔리케의 리버풀 커리어는 사실상 끝이 났다. 엔리케는 내년 여름 프리이적이 가능하고 1월에 타 클럽과 사전계약을 할 수 있다. |

| a_dotted_quaver: 배성재
주말마다 예능보여주는 맨유 아스날 리버풀 첼시선수들에게
감사하다 |

| 자캐가_매년_다짐하지만_실패하는_것
제제 : 이번 학기는 A+ 몇 개 이상 받아야지!
비숍 : 매일 운동해야지
아론 : 직원들한테 적당히 짜증내야겠다
콜트 : 올해에는 꼭 리버풀 원정 따라가서 직관을
양은찬 : 아 롤 끊어야지 |

| anna_linkoi: 누가 더 힘들었을까?
아스날의 마지막 리그우승이 03-04, 리버풀 챔스우승이 05 |

| 19R 수요일 경기
1위 팀 레스터 시티를 잡으며 상승기류로 올라서려는 리버풀!
4연패의 늪에 빠지며 감독 교체 효과가 사라져버린 선더랜드!
두 팀의 2015년 EPL 마지막 경기
31일 새벽 4시 45분 SBS SPOS 생중계 |

| gimangun 하지만 그동안 리버풀은 챔스 우승도 하고 리그 2위도 했는데 |

| anna_linkoi 리버풀이 왠지더 힘들어 보이는 |

| 원래 조금만 하려고 했는데, 리버풀 리세마라 시작하고 뉴캐슬 웨스트 본머스한테 3연패 당한뒤에 그냥 끄려했는데 첼시한테 이겨서 도저히 끝낼 수가 없었어.
반성 |

| Actor_Zin 안녕하세요. 밀양에서 살고있는 콥 입니다.
밀양과 관련하여 좋은일도 하시고, 저도 두산팬입니다
혹시 리버풀 관련 커뮤니티도 활용하시나요? |

| 배성재
주말마다 예능보여주는 맨유 아스날 리버풀 첼시선수들에게
감사하다 |

| 아니거든???아니거든????ㅂㄷㅂㄷ 할수없는 현실 왜냐 나도 가끔 리버풀 보면서 얼탱이가 없어서 웃거든😂😂😂 |

| 배성재 수상소감 중에 요즘 예능 안나가는데, 예능상 주신건 EPL이 예능이라서 인듯. 예능축구해주는 맨유 리버풀 첼시 아스널 구단에 감사한다고... |

| 매 주마다 주말 예능해주는 맨유, 리버풀, 아스날, 첼시에게 공로를 돌린댘 |

| 배가 연예대상에서 아나운서상?받고 주말예능이라 불리는 프리미어십 팀들에게 감사인사 전하며 예능축구하는 매뉴 첼시 아스날 리버풀에게 감사인사하는ㄱ...😂😂😂 |

| 배성재 맨유 리버풀 아스날 선수들한테 감사 |

| Wilwarin_5 배성재 아나운서 "예능 보여주는 맨유 아스날 리버풀 첼시에게 감사한다고" |

| 맨유 아스날 첼시 리버풀
언급 안된 구단 팬들 일어나세요!!!! |

| 배아나운서 상받았다~ 맨유 리버풀 아스날 첼시 |

| 배거슨 수상소감 첫마디가 “주말마다 예능축구를 해주는 맨유 아스날 첼시 리버풀 선수들에게 감사합니다”랰 |

| 배거슨은 아나운서상 받으셨네
현재 최강의 축구 캐스터
맨유 아스날 리버풀 첼시 디슼 |

| 아 진짜 이번 리버풀 유니폼 너무 이기적으로 이쁘다. |

| 아 이번 리버풀 골키퍼 유니폼 진짜 이쁘다 사고싶다. |

| 1 미래에 제가 리버풀의 감독이 되었다는게 로저스가 리버풀에서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이 아니길 바랍니다. 그는 이곳에서 오래 머물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람들이 제가 계속해서 이 도시와 관계를 유지하기를 원하는건 이해 합니다. 1/2 |

| 헉 2천번째 트윗이다;; 리버풀 만세!!! 블엘 만세!!! 세계평화!!! |

| LFCKorea: 2015년 SunderlandAFC를 상대로 리버풀이 마지막 경기를 하게 됩니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LFCKorea |

| 2015년 SunderlandAFC를 상대로 리버풀이 마지막 경기를 하게 됩니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LFCKorea |

| 설마 근데 참치 리버풀 싫어하니..? |

| 리버풀, 루카스 부상 공백 데 용으로 메운다 |

| 안가 오늘 새벽에 리버풀 경기 하는데 그거 봐야겠다 |

| 리버풀은 내일 경기하고 토요일에 또 경기하네 그것도 2연속 원정 |

| BeVanmeir 이거슨 마치 리버풀의 위대함을 아스날 앞에 들이대는 것과 같.... 도망 |

| Bloody baltic. 창밖의 날씨를 보며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 영국인들도 알아들을 수 없는 리버풀 방언으로 혼자 중얼거린다. |

| Blanc_inRC Alright, La'? 의자 뒤에 갑자기 나타나 리버풀 지역방언 색이 짙은 목소리로 안부를 묻는다. |

| 저는 리버풀에서 대사와 같은 역할을 맡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건 없어요. 그건 제가 권유받은 옵션중 하나지만 솔직히 2-3년 뒤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어요. |

| 내일 리버풀이 이기면 맨유와 승점이 같아지는군... |

| Juli_Baker_ 하지만 리버풀은 챔스 우승도 해본 팀.. |

| 리버풀 경기날마다 트위터 업무마비될듯 |

| 클롭, 리버풀이 피지컬 싸움이 요구되는 경기에서 부진한 것에 대해 : "세컨볼을 따내기 위해 싸우는 건 피지컬적인 싸움이고 우린 그걸 해야 한다.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이 아니다. 이해의 문제다. 세컨볼을 따내면 다시 집중하고 싸워야 한다." |

| coming_bientot: 내 친구도 축구보러 혼자 영국 가는 축덕인데다 방 문 열면 제일 눈 앞에 리버풀 굿즈 걸려있고 다음날 출근을 해도 경기는 꼭 챙겨 보는 앤데,
"남자들 앞에서는 축구 잘 아는 티 안내는게 좋은 것 같아. 별로 안좋… |

| 누가 더 힘들었을까?
아스날의 마지막 리그우승이 03-04, 리버풀 챔스우승이 05 |

| liverpool_kr: 익스프레스 폴조이스
리버풀이 레스터의 19세 수비수 벤 칠웰을 모니터링 하고 있다. 그는 현재 허더스필드에서 임대생활을 하고 있다. 하지만 영입작업은 1월보다 내년 여름 착수할 가능성이 크다. |

| liverpool_kr: 텔레그라프
2 칠웰이 임대생활을 하고 있는 허더스필드의 감독은 클롭과 절친한 사이이고 칠웰의 발전과정을 클롭에게 전해줬으며 리버풀의 수석스카우터인 배리 헌터도 이번 시즌 칠웰을 자주 관찰해왔다. |

| liverpool_kr: 텔레그라프 존퍼시
리버풀이 레스터의 19세 레프트백 벤 칠웰에게 £4m 비드를 고려하고 있다. 원래 내년 여름에 접근할 생각이었지만 풀백을 최우선 영입 타겟으로 정하면서 1월 이적시장에 관심을 진전시켜나가려 한다. |

| 텔레그라프
4 영입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걱정에도 불구하고 레프트백 자원 부족에 시달리고 있는 리버풀은 여전히 칠웰에게 오퍼를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

| 텔레그라프
2 칠웰이 임대생활을 하고 있는 허더스필드의 감독은 클롭과 절친한 사이이고 칠웰의 발전과정을 클롭에게 전해줬으며 리버풀의 수석스카우터인 배리 헌터도 이번 시즌 칠웰을 자주 관찰해왔다. |

| 텔레그라프 존퍼시
리버풀이 레스터의 19세 레프트백 벤 칠웰에게 £4m 비드를 고려하고 있다. 원래 내년 여름에 접근할 생각이었지만 풀백을 최우선 영입 타겟으로 정하면서 1월 이적시장에 관심을 진전시켜나가려 한다. |

| "리버풀의 엔진과도 같은 선수이고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들 중 한명이다. 제라드가 없는 리버풀은 현재의 절반 정도의 전력 밖에는 되지 않을 것이다." -웨인 루니 info |

| 익스프레스 폴조이스
리버풀이 레스터의 19세 수비수 벤 칠웰을 모니터링 하고 있다. 그는 현재 허더스필드에서 임대생활을 하고 있다. 하지만 영입작업은 1월보다 내년 여름 착수할 가능성이 크다. |

| inlondon2015 아 프리미어리그 출범 이후요리버풀이 못한거 우리는 해봐야져... |

| 와 근데 우리 다음 리그일정이 좀 헬이네...
뉴캐슬 H -리버풀 A -스토크 A -첼시 H
뉴캐슬도 요즘 상승세고 리버풀, 스토크 2연속 원정은... |

| 내 친구도 축구보러 혼자 영국 가는 축덕인데다 방 문 열면 제일 눈 앞에 리버풀 굿즈 걸려있고 다음날 출근을 해도 경기는 꼭 챙겨 보는 앤데,
"남자들 앞에서는 축구 잘 아는 티 안내는게 좋은 것 같아. 별로 안좋아하더라고..." 라고 했었음. |

| Made_In_Can 아낰리버풀 너무 훈훈하고 좋아요 시골 청년들 같앸 |

| Cross_J 레스터시티 슬슬 밑천이 드러나는 거 아닌가 싶어요 그 시작이 리버풀 전이었구요 |

| 난 아직도 클롭이 리버풀이라는게 안 믿김..😭 |

| 우리가 리버풀에 돌아왔을 때, 예약된 공연이 꽤 있었는데, You know, 다들 우리가 독일인인 줄 알더군요. 어쨌든, 함부르크 출신인 빌을 비롯해 다들 이렇게 말했어요. “You speak good English.” - 존 레논 |

| Love Me Do - 조지: 우리는 ‘Love Me Do’를 발표했고 꽤 잘 팔렸다. 대부분 리버풀에서 팔렸다. 차트 17위까지 올랐는데, 라디오에서 처음으로 ‘Love Me Do’를 듣는 순간 온 몸이 짜릿했다. 일생에 가장 흥분되는 순간이었다. |

| togetoge5 샬케 짬밥대장 당연히 베니인줄 알았는데 마팁도 엄청 오래 있었군요...ㄷㄷㄷ듣다보니 떠나간 엠게의 짬밥대장도 지금 리버풀이랑 링크 뜨는게 생각납니다...큐 |

| 2KU_GENE: 리버풀에서 카드지갑 옴 얼마나 걸린고야 멤버십 킷 엄청 늦게 왔는데 심지어 이건 따로 보낸다 해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더니 12월에 오다니 그래도 잘 쓸께용 리버풀! |

| 리버풀에서 카드지갑 옴 얼마나 걸린고야 멤버십 킷 엄청 늦게 왔는데 심지어 이건 따로 보낸다 해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더니 12월에 오다니 그래도 잘 쓸께용 리버풀! |

| liverpool_kr: Le_Phoeen
리버풀이 마르세유의 골키퍼 스티브 만단다와 대화를 시작했다. |

| liverpool_kr: 클롭 : "리버풀로 가겠다는 결정을 내리는 데에는 5초가 걸렸다. 와이프에게 의견을 묻긴 했는데 그녀는 내가 이미 결정을 내린 것을 알고 있었다."
|

| liverpool_kr: 클롭, 리버풀에서 지낸 시간에 대해 독일언론과의 인터뷰 : "지금까진 모든 것이 완벽하게 좋았다. 조금 더 좋았을 수도 있겠지만 훨씬 나빴을 수도 있는 것 아니겠는가. 한가지는 확실하다. 리버풀은 정말 쿨한 클럽이고 … |

| 클롭, 리버풀에서 지낸 시간에 대해 독일언론과의 인터뷰 : "지금까진 모든 것이 완벽하게 좋았다. 조금 더 좋았을 수도 있겠지만 훨씬 나빴을 수도 있는 것 아니겠는가. 한가지는 확실하다. 리버풀은 정말 쿨한 클럽이고 이곳에서 일하는 건 정말 즐겁다." |

| Le_Phoeen
리버풀이 마르세유의 골키퍼 스티브 만단다와 대화를 시작했다. |

| 오늘부터 4일간 여자친구가 리버풀로 여행 간다... 나도 가본적 없는데....
+ 개.부.럽. |

| 토레스 리버풀 시절 졸라 이쁠 때... 그 느낌... |

| 리버풀은 이번시즌에 클롭 체제좀 완벽하게 이식하고 담시즌 기대하자 |

| liverpool_kr: 15/16시즌 리버풀 선수들의 찬스메이킹 순위 ::
모레노 35회
밀너 31회
쿠티뉴 23회
엠레 찬 18회 |

| liverpool_kr: 15/16시즌 리버풀 선수들의 찬스 전환률 순위 ::
잉스 28.6%
스터리지 25%
벤테케 18.5%
오리기 16.7%
헨더슨 16.7%
쿠티뉴 12.2% |

| 15/16시즌 리버풀 선수들의 찬스메이킹 순위 ::
모레노 35회
밀너 31회
쿠티뉴 23회
엠레 찬 18회 |

| 15/16시즌 리버풀 선수들의 찬스 전환률 순위 ::
잉스 28.6%
스터리지 25%
벤테케 18.5%
오리기 16.7%
헨더슨 16.7%
쿠티뉴 12.2% |

| "그는 팬들이 자부하는 선수이며 클럽에 대한 사랑을 클럽 배지에 담은 남자다. 그는 자부심을 갖고 리버풀의 셔츠를 입었다. 전 세계를 찾아봐도 이 모든 퀄리티를 겸비한 선수는 없다." -거스 히딩크 info |

| 난 이곳에 트로피를 따기 위해 왔고 6-7개월만에 벌써 하나를 딴건 칼링컵 굉장한 일이예요. 사람들은 리버풀에게 결승전과 트로피를 기대하지만 몇년간 그러지 못했어요. 이번 우승으로 리버풀이 어깨에 짊어지고 있던 짐에서 벗어날 수 있었어요. |

| BaeTo909 리버풀은빅클럽이다 ㄱㄱ |

| Pam_pamyo 전 원래 아재개그 개짱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왜이러세요 강 옆에 있는 수영장을 세글자로 줄이면 리버풀 미쳐감 |

| ickjong keuneu_ 그러게.. 전에 리버풀에서 키퍼보던 그 대머리있잖아..걔보다 멘탈은 더 강한 듯 |

| ickjong 헉 리버풀 요즘 몇등이니? keuneu_ |

| liverpool_kr: 클롭 : "팬들인지 다른 누군인지 몰라도 로브렌이 리버풀에 왔을 때 그의 경기력에 만족하지 못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하지만 난 그런 말은 할 수가 없다. 그는 점점 좋아지고 있고 이것이 진실이다. 그는 자신이 얼마나… |

| 클롭 : "팬들인지 다른 누군인지 몰라도 로브렌이 리버풀에 왔을 때 그의 경기력에 만족하지 못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하지만 난 그런 말은 할 수가 없다. 그는 점점 좋아지고 있고 이것이 진실이다. 그는 자신이 얼마나 강한지 보여줄 수 있다." |

| LFCKorea: 선덜랜드 vs 리버풀 경기가 12월 31일 새벽 4시 45분에 있습니다! LFCKorea |

| 선덜랜드 vs 리버풀 경기가 12월 31일 새벽 4시 45분에 있습니다! LFCKorea |

| 1 무리뉴와의 일은 조금 달랐습니다. 그 시기 리버풀은 그다지 도전적이지 않았고, 생각해 볼 만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거절을 했고, 일년 후 다시 거절을 했죠. 그러나 그가 2년 전 레알 마드리드에 갔을 때 또다시 접근해 왔습니다. 1/2 |

| 리버풀 저번주 레스터전 하이라이트 보고나니 변비걸릴것같다 |

| 퍼거슨 시절 맨유가 우승할 수 있었던 건 반데사르의 공이 엄청났다고 생각한다. 못지않은 데헤아가 있는데 저런 경기력이면 사실 리버풀보다 아래 있는 게 맞지. |

| hajoobin: 소공녀 세라가 식민지 덕분에 잘 살다가 집안 망해서 하녀처럼 일하고 힘들다고 그랬을지도 모를텐데 리버풀의 방직공장에서 20시간 가까이 일하던 아일랜드인 소녀와 영국령 인도 제국의 목화농장에서 노예처럼 일하던 인도인 소녀한테는… |

| 반박시 3대가 리버풀팬 |

| dfoiwfw 리버풀팬인 내가봐도 판할은 짤라야한다 |

| Superstar_ChoA 아ㅏㅏㅏㅏ 맴 못보는것보다 왜 리버풀 못보는게 더 힘들것같지.... |

| 소공녀 세라가 식민지 덕분에 잘 살다가 집안 망해서 하녀처럼 일하고 힘들다고 그랬을지도 모를텐데 리버풀의 방직공장에서 20시간 가까이 일하던 아일랜드인 소녀와 영국령 인도 제국의 목화농장에서 노예처럼 일하던 인도인 소녀한테는 웃기는 모습이었을 듯. |

| 게리 네빌이 퍼거슨이 저를 원한다고 말했었어요. 그러나 다들 알다시피 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뛰는건 불가능 하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기를 원한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게리가 리버풀에서 뛰지 않듯이 말이에요. |

| bsm15v11 그냥 리버풀을 좋아하는거라 딱히 축구팬이 아니라 다들 팀이좋아서 재밋는경기가 나오는게 좋음 |

| akdcjd 아니아니 왜 리버풀 팬이 반할 경질 |

| bsm15v11 내가 리버풀팬이라.. |

| Agatha_inRC 여기에 오기 전까지는 할머니랑 같이 살았으니까. 지금 리버풀에 혼자 계신데 자주 연락드리는 편이야. |

| akdcjd ???? 리버풀 팬이 왜.. |

| bsm15v11 어서 경질됐으면.. 리버풀팬입장에서 |

| 폴맥 리버풀에서도 공연하니!!!!!!!!!!111111 |

| liverpool_kr: 2015년에 리버풀에서 6골 이상을 득점한 선수는 쿠티뉴와 제라드 뿐입니다. |

| 나 해축입덕할 시절 리버풀이 진짜 그린듯한 3~4인잨 그 당시 아스날은 2인자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3~4인자대표예시된듯 ... 파리는 리그에선 절대1인자지만 챔스로 따지면 3~4인자포지션 딱 맞음 |

| 2015년에 리버풀에서 6골 이상을 득점한 선수는 쿠티뉴와 제라드 뿐입니다. |

| 클롭감독님이 부임할 때 4년 달라고 하셨으니 4년 후 리버풀 리그우승할 것임 기다려야지 펩 와도 안 무섭다 .... |

| 선덜랜드 vs 리버풀 / sbsespn - 12-31 04:30 '15-16 EPL' 알람설정! by TV편성표 |

| aorkid 마치 리버풀의 오스카 |

| 리버풀의 지난 경기는 근래 들어서 밸런스가 잘 맞은 편이었다. 그러나 이번 시즌은 들쭉날쭉하겠지. 4위 안에 들 가능성은 반반이다. 내년에는 분명 더 잘할 수 있다. 벤테케, 로브렌, 랄라나의 성적이 중요하다. LFC |

| 여우놈들 38게임에 18점이 아니라 18경기에 38점이라니!
게다가 이번 리버풀전 패배가 리그 두 번째 패배... |

| ShooterJY 런던이랑 리버풀 놀러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