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후.. 박해진이랑 서강준 얼굴 열일하네.... 치인트 걍 보고만 있어도 흐뭇☺️☺️ |

| fantagiogroup: 지금은 백인호 역의 서강준 이 출연하는 치즈인더트랩 첫 방송중입니다! 모두 본방사수 하시고 계신가요~? 다 함께 마지막까지 채널.얼음~^^ |

| yuk0731: 잠시후 11시 tvN 치즈인더트랩 본방사수 바랍니다! 백인호 서강준 |

| DUCKWHOthe71RIN: 유정인호... 일단 주식 미리 사본다... 근데 내 눈엔 ㅅㅓ강준이랑 건담 이 둘 이미지 좀 비슷해숴... http://t.co/2pMg3VD5Ov |

| 서강준 의외로 잘어울림 걱정했던 사람들중에 제일 나은득 아 ㅈㄴ 백인호 피흘리는거 개좋다 그거 때문에라도 본다 징짜 병원복에 상처있고 눈물흘리는거 잠깐나왔ㄴ느데 개발림 |

| _k_u_a_n_: 백인호는 먼가 유정 이 개씨X새X!!!!!!!!!!!!!!!죽여버리겠어!!!!!!!!!!!! 코로스!!!!!!!!!!!!!!!!!이런 느낌인데 서강준은 강아지처럼 눈물 뚝뚝 흘리며 니가 어또케 나한테 이럴수있어....?이런… |

| 아 근데 짤로 본 병원복 입은 서강준 얼굴이 너무 열일해서 자꾸 들마 보고싶게 한다 와씨 저 얼굴에 상처에 병원복에 눈물 또르륵 쉬파 내 취향 다 모아놨네 아아아아 너무 좋다 |

| 아씨 근데 서강준도 생각보다 잘어울린다 연기 잘해 거ㅐㄴ차나 2화에 1명 안나와서 너무 맘편히 잘봤어 |

| 치즈인더트랩 💕💕완전졓음 박해진💕서강준💕 |

| 그리고 서강준이랑 투샷 붙여놓으니까 둘이 동갑이라는 설정이 너무나...음..... |

| 내기준
서강준 잘생겼다
박해진 설렌다
남주혁 귀엽다
인골... |

| 사실 서강ㅈ사람자체로써는 내타입아닌데 저역할을가진서강준은 ㅈㄴ내타입이다 |
![지현♥23일[메인튓알티] 이하영
@gs03137 gs0313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28961735573505/x2XXold6_normal.jpg)
| 실시간 트위터 트렌드에 서강준 떠서 기분좋다 그래 서강준 연기 이번에 괜찮았음 |

| 잠시후 11시 tvN 치즈인더트랩 본방사수 바랍니다! 백인호 서강준 |

| 아직 치인트를 보지 못했는데 탐라만 봐서는 서강준이 열일하는 느낌이다. |

| jmlove_951013 인정...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뭐 끝났네.. |

|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서강준 |

| 우리 가족이랑 서강준님네 가족이랑 아는 사이당 가끔 일화도 전해들음 예전까지만해도 서강준이 이렇게 뜰 줄은 몰랐지... 여자_자기자랑 |

| 박해진 서강준 존잘님들 하ㅁㅊㄷㅁㅊ 징챠 서강준은 하늘재때 비쥬얼 쇼크먹었는데 이번에도 비주얼존잘이넹..ㅅ 해진니뮤는 별그대때 도민쥰보다 더조아햇엇는데 유정역할해줘서 넘나죠은.. |

| 유정선배는 말 할 것도 없고 서강준이 생각보다 잘한닷 인호야 흑흑 |

| 서강준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잘 하네...! |

| 미친 서강준 백인호때문에 숨이안쉬어짐 야밤에 심쿵 |

| 치인트 박해진이랑 서강준 붙는 장면을 보시던 어머니께서 하신 말 : 둘이 사귀다 헤어진 사이니? 눈빛이 이상한데? 그땐 엄청 웃겼는데, 다시 보니 둘 눈빛이 다.. 한 것. |

| Doh_winter 4shinx 왜 저럴거라는걸 몰랐지 무슨 서강준 명언인줄 알고 계속 인터넷에 침 |

| CAP&GIF😍
BOY GROUP - GOT7 B.A.P VIXX BTS ASTRO
GIRL GROUP - EXID TWICE RED VELVET
ACTORS - 유승호 김민재 남주혁 지수 서강준
그 외 타연예인도 컨셉 좋으면 캡쳐합니다 XD |

| 서강준 넘나 존잘이다 |

| 내가 설이로써 설레는게 아니고 그냥 박해진 서강준이 한 스크린에 나온다느게 좋아서 자꾸 보게돼 |

| 백인호 서강준도 괜찮긴 한데 이민기가 했으면 어땠을까 싶다,,, |

| 헐 서강준 93임? |

| 서강준 벤치에 '얼굴 숙이고' 팔 무릎 위에 기대고 앉아 있는데 왜 잘생겼지??????? 존잘생인데??? |

| dyungkkook 굿뜨....근데 다보고나면 남는건 박해진잘생겼다 서강준잘생겼다 남주혁잘생겼다 뿐..... |

| 서강준이 홍준아니냐? |

| 서강준은 다른 극이나 예능에서 보는 모습은 진짜 취향 아닌데 하늘재 살인사건에서 등장한 모습은 취향을 넘어 그냥 대형 신인 등장이라고 봐도 무방한 모습이었던 거 같은데 대체 그건 뭐였을까 난 아직도 궁금해 |

| 서강준 인생에서 이 글 지워주고싶음ㅌㅌ존낰가만히 있던 나 의문의 1찌질 |

| 치인트 너무 재밌네.... 박해진 서강준 너무 좋네 |

| 오늘 치인트 강준어빠 너무잘생긴것.....♥ 역시 서강준...👍 내가 덕질하는 배우입니다 여러분 자랑스럽.... |

| 서강준너무좋다 |

| 서강준머리하고싶다 |

| 박해진이랑 서강준이랑 같이 있으니까 박해진 늙어보인다고 하지마세월의 흐름 어쩔수가 업다고 |

| 아 서인호 보고싶다ㄱ서강준 백인호 = 서인호ㄱㄱ2화 보고싶어... |

| kh_00 근데 서강준이랑 딱 열살차이야 ㄷㄷ 동안이네 유정선배 |

| homonaS2: 서강준 얼굴에 백인호 성격 연기하니까 핵발림 |

| 서강준너를기억해 박보검급 니가 여주니.....? |

| 야~~~ 서강준이 홍설해라 아니면 유정인호ㄱㄱㄱㄱㄱㄱㄱ |

| 인가 갔을때 서강준 진짜 코앞에서 모공보일정도로 완전가까이 봤눈데 존잘 ...잘생김 |

| So proud of my bae 서강준 ❤❤❤ |

| YR_94 앗....화질구지로 봐야지...서강준 비주얼 핥다가 연기 보는 건 첨이라 설레는 것...유정은 지금 와서 다 쓸데없지만...역시 이장우가 갑이었는....흑흑... |

| 19931012b: 151222 치즈인더트랩 개강파티 박해진 서강준
형아한테눈안떼는거기여워서쥬금<-< |

| 4shinx 저거 치고 모르겠어서 백인호역이라고 치니까 서강준 나오더라,, |

| 치인트 개인적으로서강준이 존낱취저..양아치도잘생겼다 |

| 서강준 류준열 송중기로 재벌 2세들의 대격동 이런 거 찍어줬으면 좋겠음 아니면 육사해사공사 동기 뭐 이런 걸로다가 아냐 걍 같이 작품만 하나 해조라
보고_싶은_배우_조합을_말해본다 |

| 4shinx 서강준이잔아요~~~!! |

| Tvn 너무 하네...서강준 박해진 다 잘생겼잖아! |

| Glossuga_ ㅅㅓ강준 아는언니가 보면서 소리질렀다는데 넘나기대 흑흑 지금까지 2화 한것ㅅ??? |

| 서강준 오져오져오져 |

| HOLDVTIGHT_ 마자 갑자기 드라마한ㄷㅏ구 확 바뀜 근데 눈호강용 저아요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캐리 ~~~~ 🌸 |

| BB_yesgyl 헤엑 세상에 그런내용이구나.....! 아 진작에 볼껄😭 웹툰 안보고 봤을땐 서강준이 더 매력쟁이일것같당츤데레냄시나 |

| 서강준 박해진 오져.. |

| 서강준 나랑 결혼했으면.. |

| 치인트 다 필요업고 그들의 얼굴이 개연성이고 작품성인 것을..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짱짱 |

| 아 이이이이아앙 치인트 서강준 장난 아닌가벼 |

| 헐... 박해진 34이군ㄴ아.... 서강준이랑 10살차ㅏ이남... 도랏..? |

| 앙...아.. 치인트드라마 너무죠아.. 박해진... 자꾸 설이한테 찝적대는거 조아... 남주혁 조아.... 서강준.. 개조아..... 노래도조아.. 취즈인더~트랩~ 하는데 이노래먼가 조나 아련아련한거잇자나.. 내가그런느낌 죠아하는데 미생처럼.. |

| Glossuga_ 눈호강한다면서,,,, 서강준나올때 소리지를예정 |

| 아진짜...난정말......
서강준이 백인호 역 맡았다고했을때...온몸에 전기가 통하는듯ㅅ한그느낌을 잊을수없어 ....///// 내 인생최애를 내가좋아하는 배우로 볼수있다는ㄴ그 기쁨이 엄청났ㅅ다구헝헝 |

| 눈물뚝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서강준 |

| wenny0408 박해진이 잘생겨따~.~ 서강준이 잘생교따 끝~.~ |

| 그리고서강준 인호의 그 살벌한 눈빛이 아니라 순둥순둥눈빛인데 눈가가 촉촉한데다 대사까지하는데 마치 유정의 전썸남인줄
배우들 연기 이전에 드라마 전개속도가 LTE급이라 캐릭터들의 그 맛이 안산다고나할까... |

| onlysoon0 박해진...서강준....남주혁....존좋.... |

| 와미친 서강준얼굴미쳤나봐진짴나 원작에서 백인호 개싫어했는데 조각영상하나보고 인호맘될거같앸얼굴이 개연성인것치인트 시작하겠습니다 |

| 1204NET 오늘 서강준이 다했다 그치 |

| 5urprisestagram: YooIlstagram 오늘은 너로 정했다치인트백인호서강준 티비속에서 살아숨쉬는 백인호seokj1012 by yooil0111 5urprise YooIl |

| 5urprisestagram: Taehwanstagram 이게 무슨 사진일까요~?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서강준 by leetaehwan0221 5urprise LeeTaeHwan |

| 박보검이나 서강준이나 외모땜에 연기가 묻히는듯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남매 같던 인호 서강준 ,인하 이성경 와 유정 박해진 의: |

| 서강준 눈이 그렁그렁해가지고... 박해진 떠난 자리 보면서 뭘 기대했냐고 중얼거리는데 와나 호모케미 대폭발 |

| 와 저거 짱 마지막 대사가 진짜 짱 난 그들의 사랑에 침을 뱉는다 그리고 난 어른이 되었다 잊을수가x..문소리님 존예시고 서강준 진짜 교복 ?? 후...오랜만에 다시 봐야지 |

| 근에 유정이랑 백인호 드라마로 나오니까 서강준땜에 호모케미가 세배쯤 더 크게 폭발한듯 |

| Dam_D_ 응응 웹툰 보다가 말았는데 박해진 빠수니라서 보다가... 서강준에 치임.. 조또 잘생기무 스토리도 웹툰에 층실해소 재밌구 연기도 잘하구 |

| 이거진짜.... 백남매...백인호 백인하 진짜 너무 잘어울리는듯 이성경이랑 서강준 눈 복붙한거가타... |

| orchi1215: 헐 나 남주혁이랑 서강준이랑 구별 못하겠;; |

| 서강준과 다시 사랑에 빠질듯.. 사실 다시는 아니야.. 언제나 좋아는했다규.. 서강준은 뭐 그렇게 생겼지. 얼굴생김도 분위기도 쩐다.. |

| 근데 서강준 얼굴서 언뜻언뜻 국장느낌이 나서 깜놀함.여태까진 전혀 못느꼈는데....국장 넘 보고싶다.... |

| 후아유 이후로 셋이 살아요가 또 등장했다.
박해진♡서강준♡남주혁
치인트안구정화 |

| 서강준 만수무강해라 |

| 마지막으로 서강준남주혁 잘생김 |

| vkfdnjf 오늘 치인트 봤어요? 서강준이 진짜 의외더라구요 백인호 역할은 이민기만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연기 잘하던데요 근데 너무 급전개에요 도대체 몇 부작이길래 이렇게 분량을 구겨 넣는건지... |

| 난 정말 서강준 남주혁이 비주얼로 하드캐리한다고 생각해 |

| 헐 나 남주혁이랑 서강준이랑 구별 못하겠;; |

| 아...나진짜백인호서강준너무좋아서진짜쥬글거같애 |

| 우왖 ㅣㄴ짜 서강준 눈매 홍설이얔 |

| 진짜 내가 치인트 남주혁박해진ㄴ서강준때매본다 |

| 아 ㅅㅓ강준넘좋음 |

| 서강준과 남주혁이 멱살잡고 끌고가는 드라마 |

| 서강준 넘나 연기 잘함 |

| 치인트 재밌다...
오... 서강준... |

| 그래. 서강준 강서준 진짜 안 외워져... |

| scout_roo 서강준;;; |

| 들어가니까 끝났어,,,, 열심히 서강준 앓다가 놓쳤어,,,, |

| 서강준은 역시 울어야 한다 하늘재에서도 오졌음이야 |

| 치인트에서 이성경 서강준을 남매로 캐스팅한건 눈동자색깔때문인가 |

| 서강준 미쳤다.....와 눈에 맺힌 눈물 봤어요? 아니 외모도 미쳤는데 연기도 겁나 잘해.... 서강준 연기 잘하는게 널리 알려졌으면 흡 |

| 서강준 실물보고 별생각 없었는뎈 치인트에서 치이는건 뭐죠.... 역시 배우는 배역빨을 입혀야 잘생겨보이는것 |

| 암튼 치인트 이야기 다시 하자면 원작 잘 살린 명드 보는건 이미 물건너 간듯하고 박해진유정이랑 서강준백인호만 열심히 봐야겠다 둘다 넘 존잘♥ 서강준 눈색이 원래 밝다던데 그래서그런지 눈동자가 넘 이쁘던둥차 나오기전 내 웹툰최애캐가 3d로!! |

| 서강준 좋타. .. |

| '치즈 인 더 트랩' 개연성이고 뭐고 얼굴이 너무 재밌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얼굴 구경하다보면 1시간 훌쩍..! 서강준 매일 울려주세요.. 제발요.. |

| 서강준입덕삘ㄹ이다존잘이다 |

| 치즈 인 더 트랩 2회, Cheese in the Trap ep 2 - 노숙자와 인호 서강준 의 케미? 홍설 김고은 과 강렬한: |

| riri_syu 예...?!!!?서강준님 차뇨보다 어린거 룸메에서 봐서 알지만 그렇다면 유정선배 나이가 서른이 넘엇다구여...?!!! |

| En Corea 유정선배, 서강준 y 박해진 son trendig XD |

| Dedicate_KSY 나원래서프라이즈에서강준말고딴멤버좋아했는데갈아탈거같애 아진심 미쳤음 |

| winnerjinju 그차사실 나 그 가족ㅁ끼리왜이래? 그거할때도 달봉이랑 그 여자 말고 서강준이랑 둘이 되길 원했었닼ㅌ |

| December_MyJun 저번부터 자꾸 그런닼뷰티인사이드 때부터 서강준만 나오면 광대가 승천 |

| 서강준 얼굴이야 두말하면 입아픈데 박해진이랑 붙으니까 하......... |

| 치인트 끝에 박해진 서강준 번갈아가면서 원샷잡히는데 와 진짜 일로가면 박해진이잘생겼고 절로가면 서강준이 잘생겼고 그냥 눈호강... |

| 한가지 아쉬운 점은
서강준이 박해진보다 키가 작아서 좀......
백인호는 유정을 이길수있는게 키밖에 없는데
서강준이 밑에 있어서 좀 더 꿀려보인달까
서강준도키큰데 박해진이 넘커서.. |

| Exoxyuri_0321 그쵸.... 박해진님이랑 서강준님 10살차이난다는소리듣고 놀랐습니다..ㄷㄷ |

| macaron1717 내용도 존잼이에여 내가 조아하는 나이차이 쩌는거그니까 서강준 부인의 엄마랑 로맨스.. ? |

| 샤강준존잘ㄹ생.....뭐지..작년에도 서강준앓이햇단가같ㅌ은대 데자뷰 |

| Jimna_S2 마쟈여!! 서강준보단 이민기가 더죠은뎀...사실 이민기 탈색 보고싶었어요...흐힝..치인으 백퍼 박해진한테 다걸어써여.... |

| 박보검 남주혁 이현우 이종석 박해진 서강준 조아함 개짱조아함크ㅣ머시써 머시써~!~!~~!!~~~ |

| 근데서강준개잘생겼러..... |

| Dedicate_KSY 언니나다 ㄹ 진짜서강준한테치임 진짜핵설레지안ㅍ나 다정한박해진보다 ㄹ 얭애취강준이미쳤어이건... 진짜서강준 |

| 서강준진짜 .......
내가 앙큼한 돌싱녀 어빼때매네 밧자나 |

| 저번에 서강준 눈빛 트윗 리튓했었는데 언제였는지 기억이안나 찾기가 힘들다..... |

| 서강준 그래픽미 발산.... |

| 209_1016 아 진짜 으아ㅏ으아ㅓ유우우우ㅝㅓ아흐외모 미쳤나봐서강준 흐휴 |

| Dedicate_KSY 서강준 미치지나진짜나최애캐은태기랑인호임 아니유정도겆나설레긴한데다필요없어 나인호한테치임 서강준 치였다 |

| drive5858 왖진짜 ㅏ서강준진짜 연기를 대박잘해 오늘완전 인호캐리엿다진쯔갠적으루 유정보다 맘이가더구나,,^^호호~~ |

| ahgksnd_486: 장난아닌 서강준 |

| macaron1717 하늘재살인사건이라구 드라마스페셜? 그건데 서강준 뜨기전에 그거보고 진짜 이 배우 미쳤다 미쳤어 막 이랬다가 93이라 개놀랐던 기억이아무리생각해도 그 이후로 찍은건 다 그 얼굴에 못 미침ㄹ |

| 유정떤배
치인트 존잼
내용 알고 봐도 재밌네
김고은 얼굴 드라마보는데 껄끄럽지도않고 그냥 내용이 존잼 하악
인호 10대때 존잘 서강준별로 안좋아하는데 10대때스타일은 멋있다
존잼 흐 ... 요즘드라마중 젤재밌다 |

| 청문회 당하는 기분...치인트 안본다고 한걸로 시작해서 박해진이랑 서강준 잘생겼는데 왜 안보냐 별별 남자 연예인 사진 다 가져와서 얘는 잘생겼냐 물어보고...참... 사람이 보는 시각이 다를 수도 있지;;; |

| 와 치인트...박해진 존잘..서강준 존잘..남주혁도....유정센빠이 옆에 졸다깬 분홍니트까지 다 존잘......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자연라식 되쟈나 ........ 오랜만이 아니고 한국 드라마 통틀어 역대급 남자 비주얼 드라마다 ....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60회 갑시다 |

| 7teenyeah 난 유정님보다 서강준이 더 좋구 |

| 125_buzzj 진짜 박해진뿐만 아니라 서강준이랑 남주혁? 맞나 유정 인호 은택 다 열일한다;;; 남자 출연진들 얼굴에 화아;;; |

| 서강준의 백이노는 왠지 연초부터 날 죽일것만 같다 |

| 치인트 조아하는 사람 서치로 팔로해주세여... 가치파여....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셋다 넘나조은것.... 유정선배 |

| 원작에서의 주요장면이 그냥 스쳐가는 에피1이 되서 당황스러뷰 인간적으로 서강준이랑 박해진 따로 붙으면 각자 캐릭터에 괜찮은데 같이 붙으면 생긴게 비슷한과임 신기하게 그리고 둘의 나이차가 너무 보여서 동갑이라고 생각이 안돼 백인호가 넘 애잖앜 |

| ㅏ아아 미치겠다 인호가너무좋다서강준 진짜싱크률 봐...와 |

| 치인트 설이진짜부럽다 왼쪽에 박해진 오른쪽에 서강준 친구는 남주혁 다살앗어😭 |

| 서강준 조온나 잘생겼다아닙니가...휴우 |

| 님들 유정선배 말고 그럼 서강준은여?_? |

| 일단 비주얼이 진짜 아 서강준 박해진 둘이붙으니까 아 대박 |

| 오늘 ㄹ 헉한부분 교복입고 상처난 서강준이라니.... 철컹 |

| namu91namu 잘 생각해봐 쌍나무언니 아님 서강준이라도... |

| 서강준 미쳤다 하늘재 리턴 |

| 박해진이랑 서강준 ;;땀나게 잘생김;;;;;; 둘이 사겨 |

|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

| here_or_to_go 전 볼만해요 서강준 박해진보는재미 |

| 서강준 졸라잘생겼다 |

| ㅌ 외국인가튼 비줠의 백인호를 눈알요정 서강준이 하니 넘나 잘어울리는 것~! 그치만 보지않는다 치인트 ?? |

| 백인호랑 서강준이랑 이미지 너무 잘맞고 연기 졸아 잘해................그리고 가장 중요한거슨
섹시해 ㄴㅓ무.... |

| 그래도 정환택 못뛰어넘음..... 아무리 서강준이 그 눈망울로 울고 피나고 상처받은 사연이 있어도 내 최강호모는 정환택이니라 |

| mini_doughnut 오 서강준 연기 어때요? |

| 남주혁 잘생겼어.... 박해진도... 서강준도... |

| 치인트봐봤는데 재밌는데? 내가생각했던 캐릭터락 원작이랑 다르긴한데 매력있음!! 특히 서강준 뱀파이어같애..잘생겼어... |

| 나만 서강준을 좋아하는 것인가 .... 백인호 .... 서강준... |

| 000_HL 졸잼..근데 웹툰이 진짜재밋는데 드라마는 내용을 너무 축소함..하지만 박해진과 서강준과 남주혁이 커버함...하 |

| 서강준눈에눈물살짝맺힌장면가서안아주고싶은충동이마구마구들었음박해진도너무웃는것도예쁘고잘생겼고....근데설이앞머리는왜그렇고옷은왜그래요?..... |

| 치인트...와 연출 전개 대본 캐붕 엉망진창 같지만 남주들이 다했다...워...유정선배가 걸어다니잖아;;;서강준도 쩔고...은택이 남주혁도 쩔고..예고에 박해진 웃는거 디질뻔 진짜 웰페이스드라마👏👏👏👏 |

| iKONbo915 아근데 인호 서강준이랑 ㄴㅓ무 안어울리지 않나여 |

| djdueyebdhxjdgd: 어쨋든 누가 박해진 x 서강준 썰 좀 ,, |

| macaron1717 웅 걔는 항상 얼굴은 잘하는데 말하는게 멍충해서 별로야근데 서강준 얼굴 젤 잘하는 단편 드라마 알아여?? |

| 어쨋든 누가 박해진 x 서강준 썰 좀 ,, |

| 서강준 잘생긴건 알겠는데 백인호가 안보여서 슬프다ㅁ 다른 캐릭터들은 특히 유정, 김상철, 은택이 원작에서 툭 튀어나온거같은데......백인호도 홍설도 너무 약하다 강하게 나와야 하는 부분도 넘 약하게 나왔업.......... |

| 여러분 치인트 보세요 치인트.. 갓해진이 다 발라버리십니다.. 홍설이랑 싱크는 별로 안맞는데 나름 해진님이랑 꽁냥대는거 졸귀 그리고 남주혁도 싱크 쩔고 걍 실제인물같음 서강준도 잘생기고 아 걍 뭐니뭐니해도 박해진님이 다 해먹으심 진짜 쩐다 |

| 서강준 = 홍설
박해진 = 유정
|

| here_or_to_go 박해진이랑 서강준 좋아하시면 네.. 그 외엔 웹툰 기대하시면 아뇨... |

| 오 실트 서강준님 |

| 서강준 존잘...내앨범에 또 사진이 가득차겠군.... |

| ㅁ 백인ho....... ㄷㅐ박이다 으윽 이민기가 더 잘어울린다구 생각했는데 ㅅㅓ강준도 좋다 .. |

| 치인트 2화 마지막 쪽에 서강준 눈가가 너무 쵹쵹해서 보는 내가 괜히 가슴졸이게 된다 백인호가 너무 여려보옄 |

| 이번화 서강준 연기 못하진 않앗는데....???? |

| 캐스팅 잘했네 뭐.....서강준 😃 |

| gosudal_2 백인하는.... 말을 못함
유정은진짜 bbbb현실 유정이에요 하 너무나 잘생기고 유전같아서 너무좋아요서강준도 백인호 잘 어울리는거같아요!!머리만좀 염색했어도 흐흐 |

| halfmoon_niel 크어어ㅓ... 서강준도 좋고 박해진도 좋은데ㅔ 그럼 난 남주혁가져야지\ ㅂ /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아 내 심댱ㅅ |

| 서강준 얼굴에 백인호 성격 연기하니까 핵발림 |

| shj47982346 ...나더..서강준 존좋..그 앙돌할때부터 눈여겨봄..💕 |

| stranger_wb 아 진짜 다 넘 잘생겼지만 서강준.. 넘.. 잘생겨써여... 세상에.. |

| 치인트 진짜 도랏멘아니냐고 박해진이 나오고있다가 화면 돌렸는데 서강준 나온다 그리고 또 화면 돌렸는데 남주혁 나온다 개이득 드라마 진짜 이 드라마 |

| 서강준 남주혁 사실상 초면이나 마찬가지인 분들인데...
얼굴 열일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싶네요... |

| macaron1717 서강준씨가 그렇게 잘 생겼나요 무슨 역 맡았어요? |

| 치인트 보는 도중에 광고하는데 강동원 나옴 으아미친다 박해진에 서강준도 나오는데 이 무슨 난리...진짜 눈맑아지려면 티비봐야됨 |

| 서강주뉴 치인트 개좋 |

| 서강준이랑 유정선배 ㅏ |

| 와 역시 서강준얼굴 |

| 19931012b: 150424 아베다 걷기대회+팬싸인회 서강준
강준이는더워서나는카메라들고걷느라힘들어서쥬글뻔했던날
긍데넘나죠앗다능...! |

| ㄷ서강준....지렸다 |

| 김고은 매력쩔어박해진서강준남주혁 존잘ㄷㄷ |

| Earbreaker_SC ㅈㅈㅈ... 서강준이랑 남주혁도 한 캐리 함 |

| 김고은양
생활연기의 달인!
멋내지 않고
시선이며 손끝이며 동선이며
모두 자연스러운 연출
동년배 배우 중 최강인듯.
난 왜
고은양이 이르케 좋은지
박해진은 웹툰 씽크로율 100%.
서강준은 잘생긴 얼굴에 간만에 입은 까칠함.
잘 어울림.
치즈인더트랩 |

| 서강준이랑 겨론할래치인트내인생드라마다서강준 |
![[다이어트12.28~ ] noe
@xx0525 xx05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85465399136256/Lwaki1w9_normal.jpg)
| 와씨...서강준 우는연기 쩌러 |

| 게다가 서강준이 좀 괜찮은데요 헹헹헿 |

| 유정선배의 웃음 하나로,, 나의 60분이 모두 보상받는 기분,,,,,,,, 서강준씨도 너무 잘생겼다........ 아마 서울 다시 올라가고 바빠지면 본방사수 안하겠지만... 하아..... 박해진씨랑 결혼하고싶습니다..... |

| 아 서강준 존잘이야 |

| 오늘의 치인트 감상문: 박해진 잘생겼다 예고편에서 방긋웃는모습에서 유정을봤다 서강준 잘생겼다 남주혁잘샹겼다 유정이랑 인호가 이어졌으면 좋겠다 -끝- |

| 미쳤냐 서강준진짜개잘생겼다 |

| 예고에서 서강준이랑 고...이름...뭐더라 홍설역이랑 둘이 이러케 웃는데 피지컬 미친 |

| 서강준은 아직 백인호 느낌이 안느껴져서 모르겠다근데 여튼 유정은 최고임 |

| 서강준도 넘ㄴㅏ잘생겼고 남주들 비주얼이 낭낭 |

| 서강준은 반듯한 머리보다 저런 날티?나는 머리가 더 예쁜듯 |

| 서강준 진짜 잘생겼다....이쁘게 생겻어... |

| <치인트> 이 드라마의 장르는 판타지.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비주얼이 연기신이 내리신 줄... |

| 서강준 미친 |

| 진짜 박해진 서강준 얼굴 너무 열일 |

| 인호야인호야서강준 연기 어제보다 훨씬 잘해인호...예고편...설레임....식혀....하..... |

| 헐; 서강준 홍설 개잘어울려 |

| 박해진 서강준 비주얼 최강ㄷㄷㄷ 아 근데 치인트 엄청 오래 전에 정주행 한 번 한 게 다라서 내용이 띄엄띄엄 기억난다 |

| 오늘의 치인트 관전 포인트 : 찢어진 청바지 입고 나온 서강준 |

| 서강준...? 맞나 눈 왜케 초롱초롱 거려요....누나마음 선덕거리게 |

| dear___pcy 박해진이랑김고은 서강준 이성경남주혁 등등? |

| 이야 서강준분 껍데기 와우.. |

| 개인적으로 남자 피어싱 사랑하는데
서강준 한쪽 피어싱 쨩이90000.......
눈썹스크래치아니면 눈썹사이 피어싱하면 완벽한 내style.... |

| 아 서강준 넘 예쁜여주보다 200배는 더 예뻐 |

| 흑 재밌다드라마 보면서 눈 호강하는느낌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

| rainbow_deer_7 박서준을 택하자니 서강준의 강아지마냥 촉촉한 눈이 맘에 걸리고 서강준을 택하자니 박서준의 샤벳 같은 눈웃음이 맘에 걸려 결정할 수가 없었어요 후 |

| 박해진고ㅓ 서강준 둘다 잘생기고 연기도 잘하는데 동갑은 아니야... |

| uuuja__ 예고편에서 아이스크림?으로 일단 식혀 하는거 심쿵........아 서강준... |

| 서강준 박해진 사이에서 밀리지않는
쟈우기 미모 😍 |

| 와.. 박해진이랑 서강준 같이 서있으니까 와아.. 비주얼이 와아.. |

| 박해진 서강준...ㄷ..ㄷ |

| 서강준 미친 내가 치인트 서강준때문에라도 본다 ㅁ으어 미친 와 대박 아 대바규 |

| ..박해진도 멋있고 서강준도 멋있는데 은택잉...
누나 소개팅하려고 했어요?
아니요...절대요......그럴리가요........ 주금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보고 유승호 보고 박보검 보면 또다시 반복. 행복한 일주일 ,,^^,, |

| 아일주일어케기다리냐....ㄴ 서강준 미쳤더인호야서강준 |

| 네.저는오늘 백인호덕통 유정덕텅 이리치이고 저이치이고 음..서강준정말 연기는완벽하다!!^^ |

| aekuin 으 박해진이 하드캐리하지않아요? 너무 좋아여.. 서강준도 잘어울리구 하 웹툰으로 다 봤는데 다음화가 막 기다려지고.. |

| 서강준이 너무나 아름다워서 마지막에 시강 제대로 마지막이 제일 강렬했다 |

| 아 박해진도 너무 잘생기고 서강준도 너무 잘생겼어 남주혁도 잘생겼어 |

| tjdlsrnrsorrj18 potmang_ 삼각되면 나 서강준밀것같닼 |

| 박해진 서강준 끝내준다 남주혁도 |

| 서강준 진쩌 잘생겼어.....사실 머리에 더 눈이간댤까 머리때무네 더 잘생갸보임.... |

| 그 서강준 환자복 입은씬 움짜ㄹ... |

| DAJEONGJINYOUNG ㄹ열일한다 할많하않................. 아 서강준 미쳤나바.......... 나만 ㄴ호라 싴크로율 어느정도 맞아 보이나?... 몰라 그냥 서강준이 잘생겼어........... |

| 서강준잘생겼어 |

| 진짜 구라아니고 서강준 진짜 레알이다 ,, 여주임 진짜로 ,, |

| 치인트 재밋네 서강준 잘 생김 캬캬캬 |

| 박해진이랑 서강준 훈훈한 분위기 아닌데 훈훈하네
둘 다 저런 역할 잘 어울리는듯 |

| tjdlsrnrsorrj18 potmang_ 서강준좋닼 |

| 서강준 연기도 좋고 다 좋은데 비쥬얼이 백인호보다는 홍준같아.... |

| 뭐ㅑ 치인트예고편개미침 와 서강준왜켘잘생걲쎀 |

| 나 서강준한테 반한거같아 |

| 와 서강준 허어 진짜 대박 |

| 박해진과 서강준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보다니... 라식이후 처음으로 눈을 떴을때의 기분이로고...... |

| 서강준 존잘 |

| 나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보면서살아 |

| 서강준 진짜이쁘다 |

| 후 한 때 박서준과 서강준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던 내가 떠올라 |

| 서강준 존잘........ |

| 서강준 잘생겼어 너무잘상겼오 |

| 718step 치인트 걍 티비틀어노은ㄴ데사 하길래 봫는데 서강준 개개ㅐ개객개개ㅐㄱ개ㅐ개객존잘이다 |

| 서강준한테 치인것같다 아무래도.... |

| 샹서강준장생걌네 |

| 오늘차 그릴 거: 히루마모 썰 권총연습 , 이성경 서강준 팬아트 |

| 아니 서강준갠찬은디 나름 |

| 예상외로 치인트에서 서강준이 제 역할 제일 잘해내는거같은... 나머지는 다들 살짝 엇나간기분인데 |

| 서강준 곱다고와 |

| 와 서강준이랑 박해진 넘 잘생겼음 ㅅㅅ |

| 나도모르게백인호서강준보고 너무너무글커임관각이라고 생각했어 |

| 서강준~!!!!!!!! |

| 배우를 기존 이미지로 평가하지 말아야지... 서강준이 백인호에 비해 유해보여서 별로일 줄 알았는데 존멋캐될듯 😭 |

| 아 ㄱ끝났다....ㄴㄴ아 서강준이 너무 이뻣ㄷ다 |

| yeol__921127 앙!!!유정은 박해진 백인호는 서강준 백인하는 이성경!!!!엄청잘어울료기대안하구바서그롱가 앵간하닿 |

| 왓싀 서강준 죤니 잘생겼다; |

| 서강준,,,나랑동갑이였던것같아서 찾아봤는데 동갑이 맞았다,, 쥬륵 |

| 서강준 연기 개잘하네 ... |

| 서강준 박해진 비주얼 땜에 치인트봐야하나 |

| 개쩔어 서강준유유유유 |

| 근데진짜 서강준잘생겼더 |

| 힝 백인호 서강준 |

| 서강준 쩔었다 |

| 서강준이랑 박해진이랑 10살 차이인데 친구 역할 |

| 처음엔 서강준이 홍준일줄알았는디 |

| 아서강준존잘 |

| 서강준잘생겼네 |

| 서강준왜이쁘게우냐...마음아파...백인호...인호야... |

| 서강준완전백인호 |

| 서강준 잘생기긴잘생겼네,,인호는아니야,, |

| 와씨 나 서강준x박해진 박해진x서강준 끌려 |

| NiNiluv0114 아 지금 치인트 드라마에 서강준이 뷰2 들고서 요즘 누가 이런 똥폰을 쓰냐 이러는데 우리엄마폰 겁나 쳐웃는중 아 개웃곀 |

| 박해진에 서강준에 남주혁에 와 |

| 서강준 연기 잘하네..... |

| 서강준 잘생겨써 |

| 서강준 괘 잘생겼내 |

| intro_for 맞아 , 난 뭐 웹툰을 안보고 보는 입장으로써 다들 너무 좋은데 백인하 역이 오버가 좀 느껴졌다, 그래도 이성경은 좋다 그동생이 서강준이라 더좋고 찌벨 |

| 오 서강준 눈빛 인호눈빛같은데? |

| 서강준 눈 진짜 그렁그렁하다 |

| 서강준 안아주고싶다 |

| 박해진이랑 서강준 너무 좋아 싱크도 좋고 |

| whitesun769 서강준은 왜 또 잘생긴겨.. |

| 서강준 너무 잘생깅거아니니...... 저런머리좋아 |

| 유정백인호 괜찮다 백인호 괴롭힘 당할 때의 서강준 으어 |

| 방금 서강준 환자복 비쥬얼...미쳣다...미쳣오... |

| 아 서강준 너무이뻐 |

| 서강준 잘생겨땅 |

| 서강준 뱀파이어같애 |

| 헐 서강준 눈물맺힌거 닦아주고싶다 |

| 미친 서강준 상처있는거 넘 섹시해 오마이갓 |

| 서강준 얼굴 열일하네여 |

| 서강준 사랑해!!!!!!!!!!!!!!!!!!!!!! 눈물에 젖은 저 눈빛!!!!!!!!!!!!!!!' |

| 오빠... 피부...최고.... 와...서강준이랑 비교해도 손색업성 |

| 서강준....왼쪽만 귀걸이한거....🙈🙆 |

| 서강준 백인호 빙의하셨나여 똑같네 |

| 서강준 눈 빨개지는거 너무 조아.. 턱도 졸라 좁다 대박 기여워 미칭 |

| 박해진 서강준 괜찮은 것 같다 지금 헤어진 얘들 같다
와미친 유정인호 팝니다;; |

| 서강준도 울때 짱이지 크으....눈 촉촉한거봐 |

| 박해진과 서강준 나이차가 몇인데... 워호 박해진 워우 |

| 9119km 저는 그냥 서강준 보느라 몰입 방해가....😍 |

| alstjr_suni0326 그니까 서강준 대박!! |

| 야 서강준...이야...워우....ㅈ너무 잘생겼다... |

| 치즈인더트랩
상황은 참 커플 와장창이라 좋은데
유정선배가 집까지 쫓아온건 무서운데?
집착이 남다른 유정선배 크크
그거까지는 아무리 존잘이어도 쪼끔 그래
이와중에
서강준 연기 짱 좋네😍 |

| 서강준 너무 섹시하게 생겼다 코피 |

| 서강준,,, 양아치 이미지 겁나 잘 어울려 |

| SEJELGUI 서강준이 더잘생겼어 |

| 누가 서강준 어깨 뽕 좀 넣어주고 와라못봐주겠네아오 |

| 블랙 티, 블랙 재킷에 무릎 찢어진 블랙진까지 입고 눈 그렁그렁한 서강준 너무 아름답고요... |

| 그래서 나중에 서강준이 피아노 친다는 것이지..? |

| 서강준이 반말할때 내가 다 죄송해;; 형님 죄송해요;; |

| 서강준이랑 있으니까 늙어보여.... |

| 서강준 대존잘 |

| 드라마 치인트는 남주들이 하드캐리.
백인호가 귀여운건지,
서강준이 귀여운건지😶 |

| 서강준이랑 결혼하려면 어디로 가야해요 다급 |

| 헐 박해진 서강준이 한컷에 |

| 백인호 역 서강준이랑 유정 역 박해진이 나이차이 많이난다는거.............. |

| 서강준 귀ㅕ엽다 |

| 서강준 개장생겻내 |

| 내가 지금 서강준 이름이 기억이 안났어. 와 집주소는 까먹어도 미남의 이름은 안 까먹을 줄 알았던 내가!!! |

| 서강준 이 섀끼 할때 진짜 발리네 |

| 서강준 박해진 대박인데... 왜... 홍설.. 아... 아닙니다 |

| RamFC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졸귀사랑스럼 미남들덕에 좀 덮이는거 같아여 홍설보다 그 같이 다니느느 친구 싱크로율이 ㄷㄷㄷ |

| 아 서강준 은근 잘 어울리네 |

| 서강준 디게 잘생겨따 지짜 예전부터 볼때마다감탄보스 |

| 아 서강준 멘탈 때무네 비주얼 효과 깨졌던게 얼마전인뎈 오ㅑ케 ㅈ잘생겨쏘 |

| 그래 난 얼빠야 그러니까 서강준과 박해진의 얼굴을보면서 드라마를 본다 |

| 서강준!!!!!!!! |

| 드라마 치인트는 서강준의 어깨 너비가 몰입을 방해함.. |

| ㅅㅓ강준 잘생겨써... |

| 920708_S2 젠장....! 서강준 피부 엄청하얗구만 |

| 틑ㅌㅌㅌㅌㅌㅌㅌ 서강준왤케웃ㅅ기냨ㅌㅌㅌㅌㅌㅌㅌㅌ |

| 눈은 왜 저러케 뜨고있녴서강준미치겟네 |

| 와 서강준 존잘데스네.. |

| 아 서강준 존잘.... |

| 서강준 남주혁 완전 모에하다 |

| HeavyKeumjo 서강준 개머싯ㄹ지 |

| 서강준 렌즈 안 낍니다.. 자연산 눈입니다... |

| 서강준잌홍설 소개팅남 끌어서 "앉아"라고 하는거ㅈ핵웃기닼ㅌㅌㅌㅌㅌㅌㅌㅌ |

| 9_8_24 서강준 진짜 거짓말 안하고 쥐어 패고 싶... |

| 김고은 막말 왜 이렇게 어색해
막말을 할려면 서강준 정도는 해줘야지 |

| 서강준 왜케 존멋 핡 눈 렌즈 껴서 저런 색깔인가 되게 예쁘다 |

| 치인트 서강준 보자마자 흐흐거린
느므 좋다 강주니 |

| 서강준도 처음엔 어울릴까 했는데 진짜 백인호아 완전 사이다 |

| 와 서강준 연기잘함 ㅓ울린다 |

| Jimna_S2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김고은 이성경 한계 |

| 방금 서강준이 내가 너무 하고 싶던 말을 해줬당 |

| 서강준개웃겨 |

| jjneo08 서강준도... |

| 920708_S2 서준강이랑 서강준이랑 비슷하지않아...? |

| ㄲㄲㄲㄲㄲㄲㄲㄲ 서강준 개좋아 |

| 서강준 알바면접씬. 대박 우껴 면접보는 사람 쫄았엌 |

| 서강준...얼굴 열일합니다 |

| 됐고 서강준 잘생겼네 |

| Jimna_S2 서강준 |

| Jimna_S2 서강준,,? 말하는고야,,,? |

| 서강준 솔까말 백인호랑 하나도 안닮았는데 존잘 |

| Jimna_S2 서강준..... |

| 서강준도 역할 생각보다 잘어울림 |

| DAMDAMDAMRhcth 그래서 난..휴학을 결심해따..
으 근데 웹툰이랑 따로놓고 드라마로만 봄 괜차는거가타요..!! 잼ㅁ께..보세요..'' 9
박해진 열일..서강준 열일.. |

|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

| 사촌언니가 박서준이랑 서강준 봤다고 전했다. 서강준은 정말 연예인 느낌이 뽷 날정도로 화장을 했다고 했고 박서준님은 정말 말랐다고 하면서 다이어트에 동기가 되었다고 한다. 언니 회사에 자주 놀러온다고 하니까 언니 싸인한장만 사랑해 |

| 아나 서강준개조아ㅏ 은택이 |

| 아 오늘 남주혁이랑 서강준 넘나 안나온다... |

| uoc800
아냐뻥이야그사람 배우 서강준이야아남친였으면 얼마좋을까 |

| Bomb_bomB3_3 서강준시밬넘나고마운것 그분예브게생기심 ?? |

| Juunichaeni 이거 서강준 달믕 ㅁ내가 지금 치인트 보고있어서 그런가 |

| YooIlstagram 오늘은 너로 정했다치인트백인호서강준 티비속에서 살아숨쉬는 백인호seokj1012 by yooil0111 5urprise YooIl |

| qlalfdlsepdy 처음 캐스팅할때 백인호 역으로 서강준 됬을때 별로였는데 예고편보니까 괜찮더라.. |

| pretty110423 난 서강준때문에보는듯 .... |

| myLILI_ 서강준 정말 얼굴만큼은 제취향.... |

| 인호 존잘 서강준 존잘 |

| ㅘ 서강준 피아노치는거 개쬲이겠다 |

| 서강준은 얼굴도 잘하고 연기도 잘한다 |

| 서강준잘생겼다 |

| 서강준 머리 옷 저렇게하니까 이민기 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