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s_way
이영현이.. 옥주현보다 동생이었네..
_smoken_0
아 헐 옥주현 마타하리 하는구나......... 예매하러가버림 급기야
girin93
아까 슈가맨 봤는데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모르겠고 야다 야다ㅏㅏㅏㅏ!!!!!! 하.... 아직도 원곡을 들어여... 새앨범 내주세여... 옥주현 다양한 장르 소화하는 거 새삼 알게되었으나 갓영현... 목소리 애절 캬...
ehakRktl
ㅁㅊ 옥주현이 이영현보다 언니야
suijoe
hyunhee0821: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suijoe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suijoe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옥주현, 슈가맨 산다라박 성공한 10주년콘에서보고싶은옥배우를말해보자 이영현 진이 핑클 옥토드 뮤지컬 활약을 첸빅스

gulkka23
슈가맨 옥주현 아깝다...
KIMVITA_
4p0w3h 뮺콘아니에요 옥주현콘서틐
Catlollol
유느님이 아무리 좋아도 난 옥주현은 별류야 ㅅ.....
LG_Grace
옥주현도 성형을 계속 하니까 이제 옥주현인지 현영인지 구분이 안가게 변했네..
thextran
Wow 옥주현.. 진짜...~
bmoh111
옥주현, 이영현 으로 오늘 슈가맨 끝판왕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TyGall_BG
이영현 옥주현노래잘부르네
asitishin
옥주현은 뮤지컬 하면서 핑클 때보다 훨씬 노래 잘하는듯.
gidalim1
옥주현 편곡은 너무 아쉽네... 저 좋은 보컬을 데리고 저 편곡이라이 힘 꽉 줘도 되는데 ...
shrekT
지니..도 잘 나왔고 옥주현도 잘 불렀으나... 난 이영현 -이미 슬픈사랑- 에 한표. 슈가맨 이영현
TwoDH
이거 쫌 옥주현 노래 같다 0
luv_ugenius1
진이 편곡은 망했네. 옥주현이 의견을 안냈어야 했는데
ubuntu1004
옥주현쪽 "지니" 편곡 정말 괜찮다...슈가맨
tybolt2
옥주현이 진이를 다른노래로 만들었어...... 세상에
hyunhee0821
이좋은노래에 옥주현을 데려다가 진짜 슈가맨 징하다
Cookietiger97
angeltaek ㅌ난...난 옥주현씨 나오시길래 혹시라도 맛타리얘기 나올까봐...
hansangy
옥주현이 부르는 진이 저건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겠다 난 별로
yesnio110
옥주현 왜 편곡할 때 자기주장 펼쳤어.. 아니다 그냥 편곡 is 뭔들 이니까... 어떻게 해도 망하니까.. 알앤비든 발라드든 다 망함
suijoe
솔직히 옥주현이 이영현 못이김. 이미 1절로 끝났어.
xpert75
옥주현이 나왔는데 옥주현을 못알아봄 내문제_니문제
U_Sin_18YR
하~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빅마마가 부르고;;;;;; 하이디의 "진이"를 옥주현이 부른거야?????? 원곡도 대박이고, 다시 부른 가수도 대박이다;;;;
Lovely_Hyong
나 옥주현 진짜 싫다
mel_rocks_
옥주현을 좋아하지않지만.... 흐흠
sgsh20140817
이야... 옥주현... 와... 역시
BBokida
옥주현이 뮤배로 호불호가 마니 갈린다드만... 넘 성량발싸!!!!!내노래를들어라!!!!!!!!하는스탈이라 싫다길래 궁금해서들어보고싶었음....어느정도길래
_eheradya
옥주현이면 아이돌나부랭이보다 백배는 나을거고 이영현은 뭐 250만배는 좋겠지..
_namejay
"박진영씨 노래랑 좀 비슷한 것 같아요" 유희열 "아! '난 남자가 있는데'!" 옥주현 "'여자가 있는데'겠죠"
U_Sin_18YR
게다가 옥주현이 부른건가보다! >>ㅑ~!!!!!!!!!!
doocong085
와진짜 옥주현도 이영현도 미친것같다
yesnio110
사실 오늘도... 슈가송 자체가 너무 넘사벽이라 쇼맨이 저 대단한 보컬 옥주현 이영현 이어도 역주행송이 슈가송을 넘을 수 없을 듯..
doocong085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
LeeTr02
옥주현 이영현은 노래 언제 하니.
LEE__GYU
ti309 옥주현쨩두...
gony76
옥주현 너무 이쁘네
Genie4gfrienD
ApinkY_O 옥주현?
arasunshine
옥주현은 더 말랐네.
caminenim
와 요즘애들은 핑클 모르는구나... 슈가맨 보는데 10대 애들이 옥주현 보고 겁나 멀뚱멀뚱있길래 설마함ㄷㄷㄷ 영원한 사랑을 들어도 뭔 노랜지 잘 모르는.....ㄷㄷㄷ 그래.....요즘애들은 모르는구나...그럼 에쵸티도 모르겠네.....
Y0Z081
어므나 옥주현만도 미치는데 이영현까지.. 갸륵하고 느끼하고 넘치고 미치겠다
The_sing_lyrics
너의 어떤 말도 다 듣고 있어. 조심해, 도망쳐. 이 집안 모든 것은 다 그녀의 것. 배신의 댓간 참혹하지, 용선없어. 그녀의 숨이 깃든 여기 이 저택은 매일 그녀만을 기다려 - <뮤지컬 레베카 '레베카' 中> 댄버스 부인 역 - 옥주현, 신영숙
svt_mingg0_0
Seung_bbu 옥주현 이영현 잉가바 이제 자자 내꿈꿔랏!-!
ggoargg
옥주현나왔네
LeeTr02
옥주현 이영현 불러놓고 노래 안 시키고 뭐하냐.
tybolt2
이영현님보다 옥주현님이 언니였군
svt_mingg0_0
21uvse 오늘 옥주현 이영현이라능거 같아욤
ihcagnay
슈가맨 보컬이 이영현이랑 옥주현이네 퍄퍄;
bbkop1
17_season 지금 옥주현씨랑 이영현씨나오셨는데 나올까여?
_S2_JSH
88_4r 담쥬일듯오느른,,,옥주현님,,,
and____more
아나 오늘 슈가맨 울 애깅 아니였구나... 근데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서 봐야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괘쩌러
LEE__GYU
님덜 슈가맨 보세요 오늘 옥주현이랑 이영현 나와엽
Cookietiger97
lumiere0503 헉 마침 지금 슈가맨에 옥주현씨...!
275mmgogo
옥주현!
mcbooismine
ssy1539 오늘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오셔~
lumiere0503
Cookietiger97 하긴..프레스콜 영상은 넘 일부분이긴해여 맛타맄그건 세계 초연이고 또 연출자분이 옥주현님을 엄청 좋게보고계시니까 뭐라도 나오지아느까요..
smash9697
10주년콘서트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옥주현+앙리=옥앙리의 너의 꿈속에서 옥주현+괴물=옥괴물의 난괴물
bmoh111
891205V 아 그렇군옄 예고편에서 mc들이 산다라박한테 핑클팬 아니였냐고 그러니까 자기 핑클빠 핑클빠순이였다고 데뷔전때 밤에 옥주현님 집앞 팬미팅도 찾아가고 그랬었다고 하더라구여
JJholic2
syh9371: 삼년들 옥주현이 뭐라고 허락했냐는데… 니들은 대갈 텅텅 인증하니 가수 본인이 허락했다는데
bmoh111
891205V 오늘 옥주현님 슈가맨 이라는 방송 나오신다던데 예고편 보니 산다라박이 자기 핑클빠 였다고 같이 나오던.. 그거 때문에 그런가.. ?
shdld123
아 옥주현하고 이영현이었지 슈가맨이
mcbooismine
05_svt_26 응 오늘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오셔
queenbee_xxii
gorgeousdara: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 with Ock Joohyun unnie 🙈🙈🙈 😍😍😍
changjaejungSim
옥주현님이 2004년 별밤 DJ때 오빠들 게스트 나와서 이야기 하다가 풍선 이야기 나와서 써도 된다고 했는데...
aries_mingyu
Talk_about1004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 아 공식해체는 안했네 근데 2005년 이후로 모여서 활동한건 없어..
syh9371
삼년들 옥주현이 뭐라고 허락했냐는데… 니들은 대갈 텅텅 인증하니 가수 본인이 허락했다는데
kpkzzang_1215
syh9371: HoneyLusk 초멘 나사이 옥주현님께서 직접 말씀 하셨어요 동방 쓰라고
syh9371
HoneyLusk 초멘 나사이 옥주현님께서 직접 말씀 하셨어요 동방 쓰라고
bluerntmf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몬테크리스토백작 에드몬드단테스= 옥몬테♥ 옥드몬드♥ 과거의내모습 너희에게 선사하는 지옥
jihong920916
Won_milk17 그죠..저도이상해서 찾아봤는데 정보가아무리뒤져도 없더라고요혹시 옥주현님하고 빅마마님이 서브엠씨로 나오시는건가?자세한게 안떠요
ji1510
mcbooismine wso0408 다들 다음주라고함! 오늘은 옥주현님이었다 그렇대
malrikim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토드=옥토드, 옥주현+빅터=옥빅터 생명창조 , 옥주현+모차르트=옥차르트, 옥주현+막심=옥막심, 옥주현+그랭구아르=옥그랭, 옥주현+에스메랄다=옥스메랄다, 옥주현+드라큘라=옥큘
tvxq90951226
삼년아 모르면좀 가만히있어 다섯시절때 옥주현님이 진행하는라디오에서 허락받은부분이야 어디서 뒷북
kangkong94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옥주현 + 몬테 = 옥몬테 옥주현 + 지킬 = 옥지킬 옥주현 + 막심 = 옥막심 무대 위에서 볼 수 없던 모습 기대할게요!^^
tybolt2
오늘 10시 50분 슈가맨에 이영현과 옥주현이 나온다고 한다...... 잊지말고 봐야지
bjhae1223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암네리스=옥네리스의 my strongest suit 옥주현+글린다=옥린다의 파퓰러 옥주현+이히 나 =옥나의 어젯밤꿈속 맨덜리를 보고싶어요!!
yul_93
mihyun245 아니아니 오늘은 이영현옥주현나오고 담주레벨스케쥴에 적혀있대!!
tjdowl0512
spagetti3yam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 나와요 한주 밀렸대요
jsm159357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옥토드!!! 이틀 다 출석합니다~ 공연장에서 뵐께요^^
Won_milk17
오늘 슈가맨 우지 나오는거 맞아요?? 예고편보니 오늘 옥주현님하고 빅마마님 나오던데? 우지는 오캬랑 같이 나오는걸로 들었는뎋...??
Matsuno_1mat
Matsuno_1mat 옥주현-그림자놀이
happymerry41
potluck_tw 아,더 있네요! 5.옥주현+마타하리=옥하리 Be Careful with My Hea 6.옥주현+조영남=최강듀엣 그대 따르리 7.옥주현+토드=옥토드 마지막 춤 도 보여주실거죵?^^ 아무쪼록 건강 잘 챙겨주세요!
happymerry41
potluck_tw 1.옥주현+엘파바=옥파바 Defying Gravity 2.옥주현+댄버스=옥댄버스 Rebecca 3.옥주현+엘리자베스=옥엘리 나는 나만의 것 4.옥주현+핑클=옥핑클 영원, Goodbye 요렇게 기대해봅니다! 화이팅 주현님!
kimgipdeok
jam__1122 오늘 방송분에는 옥주현씨랑 이영현씨가 나오나봐여...
etlov81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생각해보니까 옥주현+막심드윈터=옥막심도 보고싶어요~
djujinb
옥주현 하졸라 좋아
djujinb
오마이갓 옥주현임 ???
etlov81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토드=옥토드 보고싶어요~옥토드!!
sxxn_17
wso0408 오느르 아닌 거같아!!!! 오캬 나올 때 나온다는데 오늘은 옥ㅈ현님 나오심...
C0ND_JG
gas0507 AngelSyabora DIA_____MOND 옥주현이 부릅니다 내 사랑 그렇게 싫었니
S0Mst
S0Mst 핑클은 옥주현언니'ㅅ'/ 해리포터는 헤르미온느조녜쨘포켓몬스터일행은 피카츄도 포함인가여....? 디지몬어드벤쳐는 태일이★
x_iamluna_x
potluck_tw 포트럭 트위터 오픈 축하축하드려요: VOKAL 대박! 미리 힌트도 주셔서 더 기다려져요! "옥주현+토드=옥토드"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Jhyejungeee
potluck_tw 옥주현+헤드윅=옥드윅 헤드윅 넘버 좋은거 너무너무 많아요 배우님 꿀보이스로 꼭 듣고싶습니다! 옥주현+지킬앤하이드=옥하이드 지킬과 하이드 목소리 같이 들을수 있는 컨프롱 듣고싶어요😍
Musicalmania84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모차르트=옥차르트 옥주현배우가 부르는 ♪내 운명 피하고 싶어를 꼭 듣고싶네요 ^^
enchantedjju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마그리드 = 옥그리드 더는 참지않아! 옥주현 + 막심 = 옥막심 칼날같은 그 미소 옥주현 + 벨마= 옥벨마 올댓재즈 옥주현 + 남작부인= 옥작부인 황금별
enchantedjju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마지막춤이나 기존 엘리자벳을 맡았던 배우와 내가춤추고싶을때 옥주현 + 글린다 = 옥린다 절친 정선아배우님은 엘파바를 맡아 리버스로 보고싶어요!
0_uwz
potluck_tw 옥주현 + 프랑켄앙리 너의꿈속에서 듣고싶어요!!!
yunji1234555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토드=옥토드 옥배우님 보고싶어요!!
ojo89
potluck_tw 옥주현 + 핑클 = 핑클 뮤지컬 데뷔에 있어서 디딤돌이 되준 바탕에는 핑클이란 그룹이 존재했다고 생각합니다! 뮤지컬 배역들도 중요하지만 뮤지컬 배우보다는 저는 오랜만에 핑클의 옥주현, 가수 옥주현을 이날 꼭 보고싶습니다!
jhan_azn
owhemjaeee 2/2 하지만 긋데 빔클 멩버 옥주현 분이 '그럴수 밖에 없다...색갈은 얼마나 있는것도 아닌데...' 라고 했슴. 그후에는 핑클 팬들도 조용했고 2005년빼고 이제 핑클은 활동 다 끝넸으니 핑클팬들은 할 말도 없었고요
apsel0528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글린다 = 옥린다 옥주현 + 미사 = 옥사 옥주현 + 크리스틴 = 옥리스틴 언니가 루돌프 마리는 꼭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뮤배의 꿈을 키워준 작품이라 다시 보고싶어요
ys4u2
potluck_tw 옥주현+모차르트 = 옥차르트 나는 나는 음악~~
atrum6
차지연이 부른 영원한생명은 뭔가 드라이한 듯 하면서 좀 더 망상에 취해있는 사람같다. 옥주현이나 신영숙 버전은 촉촉하게 울려서 웅장한 느낌인데 반해 스케일은 조금 죽은거 같은.
zzzzl8zzzz
potluck_tw 옥주현+댄버스 옥댄버스 옥주현+토드 옥토드 옥주현 그대따르리 나는나만의것 옥엘리 옥주현 + 핑클 완전체 이틀다갑니다
medley_chloe
potluck_tw 옥토드 너무 보고싶어요!! 옥주현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toritoriro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예전 일본 콘서트에서 부르셨던 모차르트 의 남작부인 대표넘버 황금별 완곡으로 꼭 듣고싶어서 옥주현 +남작부인 옥작부인 ? 도 보고싶어요..... 사실 옥 토드보다 더 보고싶었던..
toritoriro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토드 옥토드 는 말할것도 없고 옥주현+나 옥나 라고 쓰고 옥이히 라고 읽는그 배역.. 그리고 옥주현+글린다 옥글린다 의 노원 이 너무 듣고싶어요..파퓰러도 듣고싶구요
ar4373a1224
potluck_tw 옥주현+토드=옥토드 한남잘사랑하는두여자의 마지막춤 옥주현+글린다=옥린다 예쁜핑크드레스 파퓰러 정선아배우 역할체인지 Forgood 옥주현+벨마=옥벨 Allthatjazz 옥배우님의 대변신 기대할게요!!
456puppy
potluck_tw 옥주현+이히=옥나 옥주현+지킬=옥지킬 옥주현+글린다=옥린다 옥주현+막심=옥막심 옥주현+토드=옥톧 옥주현+루시=옥루시 옥주현+벨마=옥벨마 all that jazz해주세요♡
toritoriro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예전 일본 콘서트에서 부르셨던 모차르트 의 남작부인 대표넘버 황금별 완곡으로 꼭 듣고싶어서 옥주현 +남작부인 옥작부인 ? 도 보고싶어요.... 사실 옥 토드보다 더 보고싶었던..
toritoriro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토드 옥토드 는 말할것도 없고 옥주현+나 옥나 라고 쓰고 옥이히 라고 읽는그 배역.. 그리고 옥주현+글린다 옥글린다 의 노원 너무 듣고싶어요..파퓰러도 듣고싶구요
MuAc_J22
potluck_tw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이벤트 참여! 옥주현+토드=옥토드 옥주현+루돌프=옥돌프 옥주현+마그리드=옥그리드 옥주현+이히=옥이히옥나 옥주현+지킬=옥지킬 보고싶은 배역이 정말 많아요
K_heana
potluck_tw 옥주현 + 몬테크리스토 = 옥몬테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옥주현 + 글린다 = 옥글린다 옥주현 + 마그리드 = 옥그리드 옥주현 + 나 = 옥나 보고 싶은거 투성이에요 !!!
CLIERZ257
potluck_tw 포트럭 트위터 오픈 정말 축하해요!!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 꼭 보고 싶어요!
Becca_Yang
10주년콘에서_보고싶은_옥배우를_말해보자 "옥주현+토드=옥토드"는 어떤가요??💕💕
CLIERZ257
potluck_tw 옥주현 + 토드 = 옥토드 1등이에요!! 보고픈 마음도 1등!!
kxrungy21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
S2970218S2
근데 오늘은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뭐야
S2970218S2
dalsvt 안하는거같아원래 오캬랑 같이 나온다 들었는데 옥주현님하고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fresh_butter2
owo_vvv 오 글쿠나 그런거 생각도 못햇다!! 나 완전 노래 거칠게 ??? 부르는거 조아해서 옥주현 되게 조아하는데... 그런게좀 잇ㄱ엇구만 ㅈ직접 들으러..가고십다.. 프랑켄..부ㅅ럽삼..
_Decoherence
NowPlaying 한 여름날의 꿈 Duet. 옥주현 - SG 워너비 / The Sentimental Chord
tjdowl0512
bu_banjang 오늘이 아니라 다음주 화요일이에요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이 나와요
jhan_azn
paulisteu 옥주현 언니가 분명히 그러셨는데. 빨간색 아무나 써도 된다고
Joanna0922
ghjjhg456 다른 광고는? 옥주현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
4dukku3
이번주 슈가맨 옥주현이랑 이영현이 노래하네 ㄷㄷ
084SDR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krungy21ys
━━━⊰Iпƨтαɢяαм⊱━━━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
3movic
알송 안드로이드에서 MC_몽 - 홈런_ Feat._옥주현 듣는 중!
112__114
JB_EXO_0408 옥주현이면 괜찮아
lyricsfor_me
하루만 하루만 그댈 보려다 갈 곳을 잃은 내 발걸음 여기에 여기에 내가 있어요 그대의 깊은 마음속에 옥주현, 그림자 놀이
hkkkkkkkkkkkkk
와 슈가맨 옥주현 이영현이네
2NE1_ISM
성공한 팬!!! 😍😍😍 옥주현언니와 함께~~~ 🙈🙈🙈 by krungy21_is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