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jotosi
아무리 성형한 사람들이 몰려와도 자연미녀 강수지 씨에겐 안 되는구먼.
djswpskgogo
hardsmjung 강수지의 보랏빛 향기, 하수빈의 노노노노노. 청순한걸로 부탁
sookpon2
수지라고 잘못적엇네 강수지 하면 여자같잖아
sookpon2
아진짜 강수지님은 리나인바스에서 카우링도 잘어울렷고 란마도그랫고 도로로도잘어울렷고 강백호도 잘어울렷고 이누야샤 잘어울리고... 강수진씨볼때마다 일본의 텟뻬상 생각나. 이누야샤 란마 우솟뿌 데스노트 L등
hhyn_0324
신혜성&강수지 부엔 까미노가 이렇게까지 귀에 꽂히던 곡이었던가 라는 생각을 작년부터 갑자기 하기 시작했다.
wjstpdls99
coolhj1539: 15.12.30 불타는청춘 SAF 코엑스 강수지 박선영
wjstpdls99
SBSNOW: 베스트커플상 불타는청춘 의 치와와커플 김국진 강수지

강수지, 김국진 연예대상 불타는 청춘 불타는청춘 치와와커플 정수지 김국진에 설정 베스트커플상 혼자만의

kaceggovq
여유만만' 김완선 "강수지와 둘이서 방송 출연한 건 처
69795408cym
_eheradya: 나이가 들어서인가... 불타는청춘이 재밌어.... 강수지랑 김국진 잘되면 좋겠당
aminaco_S
S_Nonddang 그죠 .. 보라빛향기에 강수지에 하늘하늘한 의상 삼위일체...
S_Nonddang
aminaco_S 강수지도 너무 너무 좋아했었는데.. 지금보면 빼빼말라서 톡치면 뚝부러질 것 같은 공주병말기 의상이었는데 뭐가 그리 좋았었는지
dnftytng05w
'여유만만' 강수지 "가을 쯤 새 곡으로 컴백 예정"
maskcollection
드라마 '일말의 순정'의 강수지 도지원씨 께서 살사 댄스를 추실 때의 가면
syoh_5301
티비에 강수지가 나오네.... 머리속은 다시 과거로 고고

52axz
강수지개짱
52axz
강수지
52axz
강수지 vs 이지연
52axz
강수지............
52axz
강수지......
coolhj1539
15.12.30 불타는청춘 SAF 코엑스 강수지 박선영
illgong_cha
mura_9968 !! 예강숟ㅈㄷㅈㅣ로 하자 예강수지 헤헤헤헤헤헤헤헤헿 뭐라언니 : 얘미쳤나봐,,
leaudesh
till_thenight 다른 리메이크들 다 그냥저냥 이었는데 린이랑 한 부엔까미노는 좀 슬펐어요 부엔까미노는 그냥 강수지랑 한거로 냅둬줬으묜.. 합니다
changdeokkil7
강수지·김국진, 'SBS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따로 식사 같이 하자"
eunseobkang82
'SBS 연예대상' 강수지, "김국진 웃음코드 좋다" 애정 과시
lyricistblue
오호~ 네이버 실시간 1위 강수지 누나네 누나 방송에서 상 타시는거 정말 간만이실듯 축하드리며 치와와 커플 잘 되길 바랍니다~^^
5GRaap
국진이형 이랑 강수지 님이랑 야식먹는 건가? '베스트커플상' 수상소감 중에 밥먹자 했음 불타는 청춘_치와와커플로 늘 이슈 되더니.. 수상까지 하시고 대박치심! 베스트커플
ccanjiccongji
sbs연예대상 보고있는 중인데 김국진 강수지 두분 진짜 잘됐음 좋겠다는 완전 매력
sungchi
김국진 강수지 잘됐으면 좋겠다. 베스트 커플상
SBSNOW
베스트커플상 불타는청춘 의 치와와커플 김국진 강수지
any408
김국진하고 강수지 서로 마음이 없는건 아닌것같은데 강수지가 적극적인거보고
_MINBLOSSOM_
kjyk0698 강수지...?그분
lier1234567
김국진이랑 강수지 때문에 엄청 웃었넼
pajama_drive
연예대상 보다가 김국진♥강수지 망붕될뻔 ;;;;;;;;;
ssollang_e
김국진 강수지 수상소감 재밌닼
rabvendam44
아 김국진 강수지 너무잘어울린다 보기좋다
rekrek0
여자들은 알거다. 강수지 분명 김국진한테 맘있다 수상소감을 빌미로 끼부리네
SVT1719
김국진강수지커플 너무 귀여우시네
dreamlike_EXO
김국진 강수지 커플상받음
_InYourDarkness
강수지 누님..외모는 잘버티시는데 목소리 파와가 계속 하강하네 호감 표한 최초의 연옌누님인데 흐흠 세월이란
iceeeti
베커상 김국진 강수지 받을듯
dukwon_bot
2015.12.29. 유지원의 옥탑방 라디오의 '소년의 방'에서 덕원님의 선곡은 강수지 특집으로 첫번째 곡은 '혼자만의 겨울', 두번째 곡은 '보랏빛 향기'를 선곡하셨어요!
mura_9968
illgong_cha: illgong_cha 예강수지 정수지 있는말없는말 다말하다가 울고 북치고장구치고할듯그러닥가 결국 죄책감? 같은거느껴서 사과한다 정수지 진다,,, ,, ,이것은,,당연한것이다,,그래도의외로,,이긼수도잇고?!?!몰라
illgong_cha
illgong_cha 예강수지 정수지 있는말없는말 다말하다가 울고 북치고장구치고할듯그러닥가 결국 죄책감? 같은거느껴서 사과한다 정수지 진다,,, ,, ,이것은,,당연한것이다,,그래도의외로,,이긼수도잇고?!?!몰라
aniljo
Nowplaying 혼자만의 겨울 - 강수지
46_970122
마이얀 저기서 강수지 이분 닮았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