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kangxx9449 준규야오랫만이당: 요즘 머하구 지내니 오늘 소한이라더니 정말 아침부터 덜덜덜 하게 춥다 우리 부엉이 강준규 저녁에 나갈때는 옷 더 따듯하게 입구..!
넌 뭘입어도 멋있으니 두껍게 입었음 좋겠다😸
오늘도 잘 보내 보자; ! |

| 오늘은 소한, 일년 중 가장 추운 날이라고 하네요.. 아추웡 |

| KimBS_peter 헉 완전 잘 잤네요! 헤헤, 오늘 소한이라던데, 아빠 나갈 때에 꼭 껴입고 나가요! |

| s17221: 대한이 소한집에 놀러갔다
얼어죽었다는 말
하나도 거짓말 아닌것 같습니다
매년 수요일마다 일본대사관 앞에 두손을 불끈진 소녀상 앞에
수요집회 24 년째 |

| minstrel00 오빠 어제도 추웠잖아요 오늘은 대한이보다 춥다는 소한이고, 이번주 내내 춥대요 갑자기 추워진건가 안팎의 온도차 때문인지 어제오늘 머리가 아파요 감기뿐 아니라 이런것도 조심하세요 배우님 |

| sori0613
좋은아침입니다...
오늘도
따뜻한
소한
되시길~~* |

| doldam365
소한 이라네요...
따뜻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

| eune1201
좋은아침입니다...
그리 춥지 않은 소한
그래도
따스한 하루 되세요 ~~* |
![[선입금 ~1/10] 번
@bbunbk bbunb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945417765687297/eRCRt2_Y_normal.jpg)
| 아침 끌올합니다. 오늘이 일 년 중 가장 춥다는 소한이라고 하니 옷 따뜻하게 챙겨입으세요! |

| npower825: 소한이라~춥네요.~^^ B_J_Ryu koreafmkyj kjsultra 2Laras befloras Gdkim114 sky2263140 jchef1101 skyun49 preziden https://t.… |

| npower825: 소한 추위 조심하세요.~~^^ sky2263140 2Laras koreafmkyj befloras kjsultra B_J_Ryu Gdkim114 jchef1101 |

| 아 오늘ㄹ소한..? |

| 오늘은 소한이예요. 많이 추워요. 밭 한번 보러가야지. |

| 오늘은
대한이가 소한이네 놀러 갔다가 얼어 죽는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추운, 24절기 중 가장 춥다는 소한입니다.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

| 우와 소한이라 그런가. 찬기운이 몸에 싹싹 스며드네. 기온에 비해 너무 춥다. 버스정류장에서 사무실에 걸어오는 동안 이번 겨울 들어 제일 추위를 느꼈네. |

| 오늘날씨 '소한' 출근길 강추위…강한 바람에 체감온도 '뚝' |

| GoodFM0709: 굿모닝 기상청♬ 소한인 오늘은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이 영하권에 머물면서 출근길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슬슬 지치기 시작하는 마의 수요일 아침, 굿모닝FM과 함께 힘차게 시작해요!! |

| 대한이가 소한이네 집 가서 얼어죽는다는 날인데 쥐뿔도 안 추움 ㅅa 쟈철 타고 덥겠다..하도 낑겨서... |

| 뭐야 오늘 소한이잖아...오후에 나갈때 코트입으려했는데 |

| 오늘 소한인데, 대한이 소한 집에 와서 얼어죽는대. 추운거너무싫어 |

| chy6085 소한모닝이네.~^^ |

| 굿모닝 기상청♬ 소한인 오늘은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이 영하권에 머물면서 출근길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슬슬 지치기 시작하는 마의 수요일 아침, 굿모닝FM과 함께 힘차게 시작해요!! |

| bornfreeonekiss 오늘 소한이래요! 추운데 따뜻하게 건강하게 지내면 좋겠어요😢 |

| 화창한 날씨로 시작하는 6일 수요일 아침. 강한 동장군의 위력으로 온도가 차가움. 오늘이 추운 이유?! 바로 소한 小寒 이기 때문. 1년 중 추위가 절정인 오늘, 쌀쌀한 아침 한농대 모습으로 시작. |

| 아루지, 간밤에는 안녕히 주무셨는지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24절기 중 소한이라 하더군요. 그래서인지 혼마루는 아침부터 춥습니다. 현세도 틀림없이 그러하겠지요. 감기 걸리지 않으시도록 부디 따뜻하게 챙겨입으십시오. TKN_Utile |

| 노량진 공시촌은 커피가 한국 최고라고 한다. 2000원 가격에 투샷을 넣어줘서 스타벅스도 노량진에서는 경쟁력이 없을거라 친구가 말한다. 소한이라 유난히 추운 이 아침에 노량진 커피가 유독 당긴다. |

| 소한이라더니 춥......ㄷㄷㄷㄷㄷ |

| 오늘 어쩐지 춥다했더니 소한이었니.... |

| 오늘은 커트 엘링입니다. 움츠렸던 몸에 온기가 절로 도는 ? 목소리 입니다. -소한에 대처하는 머머의 자세. |

| minha0627 언니 오늘 소한이래용 1년 중 가장 추운날씨 라던데 따뜻하게 입으시는거 알졍😆 |

| 대한이 소한집에 놀러갔다
얼어죽었다는 말
하나도 거짓말 아닌것 같습니다
매년 수요일마다 일본대사관 앞에 두손을 불끈진 소녀상 앞에
수요집회 24 년째 |
![냥코 대전쟁 하는 [잉여신]오란⭐
@ORAN_LY ORAN_L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21909874925569/nqOUmT4n_normal.jpg)
| 오늘은 소한입니다. |

| 쫀아입니다 :
오늘은 어마무시하게 추운 절기인 소한이에요. 다들 따뜻하게 입으시구, 감기조심하세요. 목도리두르고나가세욧... |

| 컥 오늘 소한이냐 추운거개시러함 |

| 소한~ 굿모닝~^^ sabalplus shluc rachidH bik2523 skyun49 sky2263140 jchef1101 mousigi justality |

| 소한이라~춥네요.~^^ B_J_Ryu koreafmkyj kjsultra 2Laras befloras Gdkim114 sky2263140 jchef1101 skyun49 preziden |

| 소한 추위 조심하세요.~~^^ sky2263140 2Laras koreafmkyj befloras kjsultra B_J_Ryu Gdkim114 jchef1101 |

| coolmyung 네!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쭉쭉쭉 행복할게용!!! //ㅅ// 오늘 소한이라고 하네요~ 동장군이 기세를 부린다고 하니 든든하게 무장 ? 하시고 외출하셔요!!! |

| 7시 30분 도로시가 시영을 깨우러 왔는데 옆에서 자고 있는 백련를 목격함 "아무래도 이 상황은 영락없이 전자 발찌를 차야 할 것 같은 상황이 분명하다만. 그래도 최 소한의 변론을 할 여유 정도는 주지 않겠나." |

| 1년중 가장 춥다는 소한 이라고 합니다 따시게 입으세용 |

| 저기 산너머 동터온다
유난히 파란 하늘에 아침 달이 선명하다
쨍한 소한추위다
아침부터 베란다서 수선떤다 혼낫다 |

| bestalign 고마워~미국은 안춥니?
한국은 소한이라 마이 추운거 같다.
인사가 쪼매 늦었네.새해복 많이받아^^ |

| 소한이라는데 |

| ilovecamping 소한이라고 합니다. 조금 추워요. ^^ |

| JWC_YanBie_: YanBie_ 낭자 일어났는가? 오늘이 소한이라는구만. 가장 춥다니 옷 따뜻하게 입고 일하러가시오. 치마같은거 입지말고 왠만하면 바지입으시오. 아시겠지오 낭자? 웃음 |

| 오늘은 유난히 춥다 했더니 소한이었다 |

| 아 오늘 소한이구나 |

| H54J: 소한, |

| 오늘이 절기상 소한!!!이주내내 춥다니 건강조심요^^^ |

| 소한인데 최고로춥지는 않구먼 |

| H54J 소한 치고는 양호하네요. 든든하게 챙겨입으셔요. |

| 대한이 소한네 놀러와 얼어 죽었다던데...
그럼 추위가 대충 이정도로 지나가는건가... |

| 소한, |

| Rania_t_ae 오늘 추우니까 따뜻히 입구다녀! 소한이래.. 1년중 제일 추운날..! |

| JUNGTW_LEO AceRavi 💌
오늘 LR 쇼케 멋있는 무대 보여줘요😬
끼니 꼭 잘챙겨먹구 오늘 소한이라고 제일 추운 날이래요~따뜻하게 옷 입어요! 한냉피로 올 수도 있으니까 컨디션 관리 잘하구여💕 |

| 소한~ |

| 오늘 소한이래 춥다 옷싸매입고나가 Hotshot_Kosound |

| d_ohrora 코코낸내하구 이제 나가능데 오늘 짱추어 오눙 소한이라구 일년중에 쩰 추운날이래! 로랃 감기조심따시게 입규 학교가💓 |

| reemk13: 1월 6일은 小寒입니다.
올해는 소한 추위가 제모습을 찾을 모양입니다.
속담: 대한이 소한에게 놀러갔다가 얼어죽었다. |

| nurison: 1월6일 오늘은 소한. ‘소한 추위는 꾸어서라도 한다’는 속담이 있을만큼 한겨울 가장 추울때 1402 조선 태종2 년 오늘 문과 과거시험 처음실시 1906년 오늘 일진회기관지 국민신보창간 1920년 오늘 조선총독부 조선일보-동… |

| kuma_gc 공앱 알람 으 늘 번거롭게 확인멘션 보내드리게 해서 죄송해요
오늘 소한이라 열라 추울거라네요 따숩게 입고 조심히 다녀오세요~~!! |

| ds2hrf: 성남시 징수과와 각 구청 세무과에서는 소한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남시 전역에서 조세정의를 위한 새벽 번호판영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세금 끝까지 징수하여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 ILuvU_xo
오늘은 소한이라 소한이가 감기소환 ..후훗... 누님;블락 |

| 1월 6일은 小寒입니다.
올해는 소한 추위가 제모습을 찾을 모양입니다.
속담: 대한이 소한에게 놀러갔다가 얼어죽었다. |
![[부언온:주3]원고하는알파뉴
@alpanu4 alpanu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750334176694273/TxeX1_Xm_normal.jpg)
| 오늘 소한이네...
대한이가 소한이네 집에 놀러갔다가 얼어죽은날... |

| 오늘 뭐 소한? |

| 어쩐지 춥더라니 소한이었어 오늘 |

| 성남시 징수과와 각 구청 세무과에서는 소한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남시 전역에서 조세정의를 위한 새벽 번호판영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세금 끝까지 징수하여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 YanBie_ 낭자 일어났는가? 오늘이 소한이라는구만. 가장 춥다니 옷 따뜻하게 입고 일하러가시오. 치마같은거 입지말고 왠만하면 바지입으시오. 아시겠지오 낭자? 웃음 |

| 꿀모닝!
오늘은 24절기중 소한입니다 |

| 오빠 오늘 무척추운 소한이래.... 따숩게입고 밥잘먹고 무엇보다 아프지말고!!! 오늘 하루도 힘내서 화이팅💪 응원할게🙏
BTOB_SEKwang |

| 오늘 엄청 추워요
소한 추위가 절정입니다
두꺼운옷이 필요한 소한의 오늘입니다 |

| 오늘이 어제보다 춥답니댜. 소한이랍니댜... 😷⛄ |

| Shoong_0408 오늘이 뭐지 소한? 이래... |

| JungMin0403
정민 🌻
오늘은 『 小寒…소한 』
추위가 심해지다 무렵이라고 하는데, 치바는 예년보다 따뜻합니다 😊
연하장의 답장 쓰는 것이 끝나지 않는다.
어떡하지...😓 |

| '대한'이 '소한'한테
놀러 왔다가 얼어죽었다는
'소한'이 오늘입니다
1년 중 가장 춥다는 날이기에
따뜻하게 입는 것이
상책으로 아뢰오~~^^ |

| 오늘 소한... 다들 따땃하게 입으시길 |

| 이를 표현한 말로 "대한이 소한 집에 가서 얼어 죽었다." "소한 얼음 대한에 녹는다." "소한 추위는 꾸어다가도 한다." 등이 있다. |

| 오늘은 소한이라고함니다 부산을 평소보다 기온이 높내요 영하로 내려가질않습니다
|

| 1월6일 오늘은 소한. ‘소한 추위는 꾸어서라도 한다’는 속담이 있을만큼 한겨울 가장 추울때 1402 조선 태종2 년 오늘 문과 과거시험 처음실시 1906년 오늘 일진회기관지 국민신보창간 1920년 오늘 조선총독부 조선일보-동아일보-시사신문 발행 허가 |

| 소한 24절기중 23번째 절기로 양력 1월 6~7일 무렵. 해가 바뀌고 처음으로 오는 절기. 절기 상으론 대한이 가장 추운 때이나 실제론 소한이 가장 춥다. 이는 절기가 중국 화북지방을 기준으로 맞춰졌기 때문이다. |

| 오늘은 소한
역시 이름값하네... |

| seoha_je: 소한아. |

| 소한아. |

| gyuri88 귤시♡ 귤모닝!!
오늘 소한이라네요. 규리양 감기조심해요^^ |

| 헐 오늘 소한이야.... 일년 중 제일 추운 날 이날 종대를 보러가다니 일년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되겠는 girl |

| 소한... 겨울이 점점 깊어가는구나. 오늘도 화끈하게 인민과 더불어..^^ |

| 소한입니다. 따듯하게 입읍시다. |

| 0921vely 헛 잘못투표해따 내일 엄청 춥데 !! 그 뭐지 제일 추운 소한..?그거랫는데..암튼 내일 따뜻하게 입오 ! |

| 오늘이 소한 |

| 앗 오늘이 소한이래요... 꽁꽁 싸매고 나가세요>< 감기조심~! |

| melancholyeh: 소한: 겨울 중 가장 추운 때
24절기 가운데 스물세 번째 절기로 작은 추위라는 뜻의 절기. 소한은 양력 1월 5일 무렵이다. 절기의 이름으로 보면 다음 절기인 대한 때가 가장 추워야 하지만, 실제 우리나라에서는 소한… |

| 소한: 겨울 중 가장 추운 때
24절기 가운데 스물세 번째 절기로 작은 추위라는 뜻의 절기. 소한은 양력 1월 5일 무렵이다. 절기의 이름으로 보면 다음 절기인 대한 때가 가장 추워야 하지만, 실제 우리나라에서는 소한 무렵이 가장 춥다 |

| 소한 |

| 오늘은 겨울 중 겁나 추운 날중 하나인 소한입니다. 이불 밖이 몹시 위험한 시기죠. 전 퇴근하면 이불과 하나될 예정 입니다 |

| 오늘이 1년중에 제일 춥다는 소한이래요...! 트친들 그냥 내일 집밖에 나오지 말아요 ...
아니면 완!전!무!장! 하고 나가세요....😷 |

| 앗. 안냥히 주무세여 소한님~~~💖💖💗💖💖💗💖💖💗 |

| foryou_kun: 오늘 소한이래 제일 춥대 감기 조심 |

| 오늘 소한이래 제일 춥대 감기 조심 |

| 엑 오늘 소한이야? 그래서 그렇게 추웠남.. |

| tosignifie 오늘은 가장 추운 날인 소한이래요. 어제보다 더더욱 따스하게 입고 다니시기를🙏
날씨는 춥지만 마음이 따스해지면 덜 추울 것 같아 꽃다발 한아름 8^
Have a good day! |

| younhaholic 오늘이 소한이네요 영하라 길이 얼어 있어 미끄러울 텐데 밖에 나갈 때 조심해요 그래도 여름철 더울 때 보다는 그나마 나을 수 있겠다 땀 많이 날 때 깁스까지 하고 있었으면 덥고 씻을 때도 많이 불편했을 텐데 말이에요 |

| 일년 중 가장 춥다면서 왜 대한이 아니고 소한인 걸까. |

| 헐... 오늘 소한이야? 집에 있어야겠네.. |

| 오늘이 가장 춥다는 '소한'이란다
그래서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건가..
냥이들 따듯한물로 갖다 주야겠다 |

| milmilmilk_ 네...테스트용라 수량이 많지 않고 미리 마감될 수 있어서요. 기간을 길게 못잡았어요. 가능하시면 슬로비에 식사하러 오시면서 소한박스도 받아가세요~ |

| 헐 오늘이 일년 중 가장 춥다는 소한이래.................... |

| 카페가서 케이크주문하고 소한이짤 띄워서 "아 해 소한아~♥ 혼자 말하기" ☜나의위시리스트 |

| 6일부터 20일까지는,,소한이야! |

| 여행 중 길을 잃을 때도 있지만.. 지도를 고쳐 나가는 것도, 산책하듯 걸으며 소한이와 함께 말을 나누는 것도 너무 즐거워 크게 신경 쓰지는 않습니다. 정처 없는 여행의 묘미이지요. |

| 오늘은 24절기 가운데 하나인 소한이다
毎日一文韓国語 |

| A120250 오늘 소한이래.. 주말에 서울 아침 -9던데 다 추울듯 |

| sosohan319: 오늘 소한이라 가장 춥대여... 죄송함다...8ㅅ8 |

| ftsc_sihoo
똑똑. 늦은 새벽에 미안해요 오늘은 일 년 중에 가장 춥다는 소한이래여 서울은 -5도😨 그러니까 나갈 때 어제보다 더 꽁꽁 싸매구 나가용 아라쭁^^? 그럼 이만 날씨요정은 자러갑니다 좋은 꿈꾸고 잘자요 슈나잇 |
![[4]타치바나 토오루
@Tachibana_Gnin2 Tachibana_Gnin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67329964765185/IeeVSOhA_normal.jpg)
| tori_Gnin2 에이, 그래도 뭐랄까. 귀신은 되게 외소한 느낌이라 그런지. 어깨를 으쓱이곤 뭐 어때요. 짐승들은 절 안 해쳐요. 되려 같이 있으면 편한걸. 귀엽기도 하고, 만나서 안고 있으면 속앓이 하는것도 다 나아지고. |

| 오늘 소한이라 가장 춥대여... 죄송함다...8ㅅ8 |

| herapact1828 맞아 소한이랭 그래서 나가려다 안나갈려긍 빠르게포기해찌 너도 집에 있어 밖은 위험해... 바람에 날아가버릴지도.. 여전히 의식의흐름 |

| 소한님 기엽 |

| sosohan319 귀여우셬 그치만날씨넘 추워서 소한님 돌아가주세요... |

| 수요일이 가장 춥다는 '소한'이래... 내일 근무때 죽었다 진짜 |

| ellymakaron 헉 오늘 소한이군아 |

| 아 낼 진ㅉㅏ 트친소한다 다짐 |

| INFINITELKIM Seongyeol1991 inspiritddww 내일이 1년중 가장춥다는 소한 이래여!! 추우니까 꽁꽁싸매구가요~감기주의!! 화이팅하구 지금도 보구싶지만 더 보구싶을겁니다 안전하게 잘다녀와요 늘 응원할게 잘자좋은꿈♡ |

| eggisegg_ 가뿐한 걸음으로 편안히 돌아오소서 '3'♡♥ 소한이라 그런지 오늘부터 다시 추워지는 것 같아요! 지역차가 조금 있지만요.. 따뜻하게 잘 입으시고 포근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9 |

| 소한이래 왠지 춥더라 |

| 오늘 아침이 1년 중 가장 춥다는 '소한' 이랍니다!
알바가기싫다!!😃😃 |

| 미친 오늘 소한이랰 |

| 오늘 소한이야....? |
![롱 [♥♥♡♡♡]
@wrrong_z wrrong_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22781660172289/1VCBzKoH_normal.jpg)
| lee2hae: 오늘 소한이래요 겨울 중 가장 추운 날! 옷 따숩게 입고 출근하셔요 트친님덜 |

| 오늘 소한이래요 겨울 중 가장 추운 날! 옷 따숩게 입고 출근하셔요 트친님덜 |

| 오늘은 소한
일년중 가장 추운 날!
이런날 모텔에서 뜨겁게 떡쳐야하는거 아니니? |

| 오늘 6일 부터 소한 한파가 시작됩니다. 외출하시는 분들은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라겠으며, 추운 날씨에도 노혁진님의 트위터인 한국비알티자동차님의 트위터는 24시간 쉬지 않고 운영하오니 많이 이용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

| 오늘 소한이라지만 나는 돈을 바꾸기 위해 나갈 것이다. |

| sosohan319
>>2<< ...? ...? ...? 무슨소리죠 이거 그래요 청정★소한님이 말씀해주쎴으니까 이제부터 기★여미♥ 인걸로! 소한님 : 깊은후회
사약이라니 반박불가네요 .. 큽 |

| baandi2 대치ㅣ동 한복판에.있음.... 이름도 소ㅓ소한식당이얔 |

| 오늘은 소한 1년 중 가장 추운 날 |

| 나진자이거너무좋다 아악 오늘은 소한이의날이야 만우절은 크리스틴마르틴의날이고 화이트데이는 아모르의날 발렌타인데이는 슈가랑캔디의날 |

| 소한이구나. |

| peep_of_dawn guguk1111 HYU_S2 뉴짤! 소한이 뉴짤! |

| peep_of_dawn guguk1111 jemushna
방금태그ㄹ할라햇믄데!!! 소한이뉴짤!!!!! |

| HYU_S2: 오늘 소한이의 날이다!!!!!! |

| HYU_S2: 오늘 소한이다!!!! |

| HYU_S2 헉 소한이 뉴짤 벌떡 |

| 오늘 소한이의 날이다!!!!!! |

| 오늘 소한이다!!!! |

| 오늘 소한이네 |

| Marron_parfait jybabo 내일 소한.. |

| December_ru: 1년 중 가장 춥다는 소한이야.
따뜻하게 보내☕️ |

| 소한 :; •﹏•๑ ;: |

| 내일 코트입을래따가 소한이래서 패딩입을것이다 근데 난 실내에만 있을거 같지만 춥긴 추울것이야 ? |

| hongbin_ahah ㄱㄲㄱㄱ아 ㅁㅊ 그러게 '일년중 가장 춥다는 "소한"'ㄱ |

| HSeijoonlove 조아 출장면접 아 세상에...... 하필....... 난 내일이 더 따뜻할줄 알았더니 소한... |

| 아 소한이 가장 추운 날이야...? |

| HCHKP: 일번지한우정육식당 성남맛집 일번지 정육식당 소한마리 푸짐하게 현지랑 |

| sosohan319 소한이 보고 싶다 정말 못보기 전에 |

| 으우 어제부터 춥다 싶엇더니 오늘이 소한이래 |

| 1년 중 가장 춥다는 소한이야.
따뜻하게 보내☕️ |

| cook2_9: 소한아 며칠만 더잇음..대한이네!
큳ㄱㄴㄷ
ㄹㄴㄹㄴㄷㄹ
하니: 개싸늘 |

| 소한아 며칠만 더잇음..대한이네!
큳ㄱㄴㄷ
ㄹㄴㄹㄴㄷㄹ
하니: 개싸늘 |

| cook2_9 아 소한탈트붕괴온다.. |

| WillUbemy_luv 아 하니합작 열자 참가합니다 2/n 소한에는 역시 소한이지! 킄흑 |

| 오늘 소한데이임...모두 하니하니를 그리자 |

| BIGFLO_HT 내일이 1년 중 가장 춥다는 '소한'이래여😖😖😖 !! 아침에 짱짱짜ㅏㅏ아앙 춥다구 함 내일 완전 무장하시길 오빵 !! |

| shoritang 사진 돌고하는거보면 다행히 잘 지내고는 있는것같아요! 코지랑도 잘연락하는것같구..
저도 그런적있어요!! 관심가지기시작했는데 퇴소한아이였구... 퇴소위험도있고 각자 위치라던가 확 변할수도있어서 더더 힘든것같아요... |

| f_il_th 걔 소한 트위터가 제일 빨라요... 전화러도 해 드릴까요? |

| 캣님ㅁ그릳고 책에선 좀 더 외소한 몸매인데 어엉... 아니 제니퍼가 싫다는건 아니고 그냥.. 싱크가 안맞아서 아쉽... 눈물뚜ㄱ |

| MYNAME_KYong 으아 느므 춥다! 내일은 소한이라고합니다아. 내일도 느므 춥겠져??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굿밤😪 |

| 내일이 소한이여 |

| shoritang 으앗...! 제가 말하는 토마는 칸쥬에 있던 아이예요.... 주니어였다가 퇴소한...! 헷갈리게해드린것같아 죄송하네요.....! |

| 내일은 소한! 소한은 내 생일.. |

| 난 사실 내 키가 이렇게 클거라곤 생각 못했어.
어릴 땐 또래들보다 약간 외소한 편이었었거든.
근데 훅 자라더라ㅁ |

| jelly02222 트친ㄴ소한다길래 외로워 보여서ㅌㅌㅌ그러다가 감정이 북받쳐서 내가 슬프네,,? 훌쩍 |

| BTS_twt ryeong9 나중에 꼭 봐야겠다😊호석오빠 내일 소한이니까 옷 단디매요 안그럼 춰.엄청 춰 이미 추운데 더 추워 그러니까 따시게 입어요❤❤ |

| 달력보다가 내일이 소한인걸 알았다. 더 추워진다던데.. |

| 대한이 소한이집에 놀러왔다가 얼어죽었다더니 어쩌면 절기는 이다지도 딱 들어맞는지 |

| 0yusa0 연말과 연초에 고생많으셨어요😢😢😢몸도 마음도 잘 다독여 주세요 낼은 "소한"이니 진짜 마이 추워요 조심하세요 참!주말에 뭔가를 보여드릴께요 유사님 멘탈을 위해서.., 날씨가 좋아야 하는데 |

| TToRai_ANiYeo: TToRai_ANiYeo 그 누구나 평등에 대해서 남여구도로 보신다면 너네 시야가 아주 협소한거구요.남여뿐만이 아니라 성소수자 장애인 유아 노인 그 외 약자들 미혼모 소녀가장 등 의 평등을 기반으로 하고 목소리를 … |

| tunayeotDanda 아 여기도 계시네 상도덕 없는 분^^ 짜증나서 얼굴 살짝 찌푸려주고 그 사이 출소한 잠파노가 옆에서 너 저새끼랑 어떻게 아는 사이야 그러면서 캐묻는
최dong훈 감독님 참치랑 또 영화 찍을 생각 없어요??? |

| TToRai_ANiYeo 그 누구나 평등에 대해서 남여구도로 보신다면 너네 시야가 아주 협소한거구요.남여뿐만이 아니라 성소수자 장애인 유아 노인 그 외 약자들 미혼모 소녀가장 등 의 평등을 기반으로 하고 목소리를 외치는게 불편하시다면 저를 블락하세요 |

| jini_queen 음 뭐라고 해야 하지 그 특유의 그 남자홀애비냄새? 그거 진짜 싫어한다 그래서 엠티때 엄청 고생하고 두번은 안 감... 근데 현우가 어 응 은소한테는 진짜 무던하게 굴 듯 근데 그 애정이 겉으로 드러나는 게아냐 그니까 막 사랑한다 |

| Winter_TNT 소한, 내 이름. 이름은... 많아, 여러 주인들을 만났어. 하지만 내 이름, 내가 짓고 싶었어. 한, 그의 이름을 머릿속에 기억했다. 뚜렷하게. 앨리슨, 리델. |

| DanB2_HBS 곧 소한이라 하지. 겨울의 들꽃은 미약하여.. 날선 바람에 흔들리고, 냇물은 미동이 없었지.. 그래, 옆모습을 보았나? |

| 0709mansae 헐왜????퍽퍽한고기가제맛인데!!! 입안을확꽉꽉채우는물기 ? 없는고소한하얀닭!!! |

| minuet97810: 보고서 써야하는데 앤오님이 안 오십니다... 그러니까 본계트친소한다!
엘 하웬더 오너임니다! 다들 넘나 감사했습니다 알티마음해주시면 알아서 찾아갈게요!
몰살싫어_그건3기가있다는거잖아_나갈리기싫어 https… |
![[뒤져벌임] 리유=미뉴
@minuet97810 minuet9781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884430394093568/TObeU9xn_normal.jpg)
| 보고서 써야하는데 앤오님이 안 오십니다... 그러니까 본계트친소한다!
엘 하웬더 오너임니다! 다들 넘나 감사했습니다 알티마음해주시면 알아서 찾아갈게요!
몰살싫어_그건3기가있다는거잖아_나갈리기싫어 |

| Alicen_TNT 인형이라면서 이름도 없나? 그저 신기한 듯 손 끝으로 당신의 손등을 문질러봤다. 사람의 피부와 소름돋게 비슷한 감각, 그러나 여전히 차갑고 눈동자는 그저 비어있다. 나는 소한이라고 하지. |

| Gil_Seonmi: 비국사로 귀소한다 |

| 비국사로 귀소한다 |

| bts_de_reve 대한이 소한보다 덜 츱다고 *'-'*♡♡ |

| 엄마가 내일 소한이라는데 나 소한 대한 얘기 누구랑 며칠 전에 했는데 뭐여찌 |

| 이제 소한이야? |

| 님들 내일 소한이니까 추울거예요 따시게 입고다니세여 |

| minha0627 소한 절기인 내일은 오늘보다 더 춥겠습니다.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5도, 대구는 영하 3도로 중부뿐 아니라 남부 지방도 영하로 내려가겠습니다. |

| 내일이 '소한' 이란다. 영하5도라는데...그럼 그렇지. 내가 평범한 날 나갈리가 없어. 암만~>.< |

| 일월
밤 열시
영하3도
내일은 일년중 가장 춥다는 소한!!!
추울수록 더 나가는 마음만은 20대 여자사람 |

| 내일은 소한
가장추울때랍니다. . .
뭐다?집에 있는거다 |

| Chao3708: 헐 소중한 소한이 협님:앤병새끼.. |

| 헐 소중한 소한이 협님:앤병새끼.. |

| dae_hyeop: 소한이는 하나 더 있어서
소한
중한
대한 |

| 소한이는 하나 더 있어서
소한
중한
대한 |

| 먹을 게 없어 저리 헤매나 보다. 이 겨울에 벌레가 있을 턱이 없고, 나로서도 해결해 줄 수 없는 부분이네. 어쩌지? 그러고 보니 살짝 야윈 것도 같네. 내일이 겨우 소한인데, 봄은 아직 멀었는데. |

| 내일은 소한이니까 소한이짤 띄워놓고 케이크 먹을거야 |

| ...소,소한님은 다정한것가,같아...누,누나라던가.. |

| 친구를 트윗으로 소한할려고 말했는데 카톡했엇어?라고 물으면서 카톡의 숫자1은 사라지지않는다 왜 물어보면서 안읽는데!! |

| "이름상으로 보았을 때 대한의 시기일 때 가장 추울 것 같지만 소한의 시기 일 때가 한국에서는 1년 중 가장 춥다"
어쩐지 내 생일때만 되면 드럽게 춥더라 이번주에 또 춥잖아? 망했어 |

| wdrgdn: 헉 긴히지 트친소한다 두근
취미로 히지카타를 따먹ㄱ는 사람입니다 긴히지_트친소 |

| Ahn_Babo12 그렇게 맹추위는 아니지만 쌀쌀합니다. 내일이 소한이네요. 소한값 하는 모양입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 소한입니다 |

| 헉 긴히지 트친소한다 두근
취미로 히지카타를 따먹ㄱ는 사람입니다 긴히지_트친소 |

| 21세기에도 손편지에 간절함을 담고 괜시리 기대하며 서소한것에도 감동받는 내가 얄밉군! |

| kygg692 내일이 소한이기 때문입니다. |

| 내일 소한임 모두 하니하니를 그리자 |

| 몰랐는데 내후년이면 정명석이 출소한다. 그 JMS의 그 정명석.. |

| commu_deneb 엥...난 개랑 소한테는 잘생겼다고 안했는데! 바보 |

| jongkookshin 으 츄웡😨 내일은 절기 상 소한이랭 겨울 중 젤 추운 날이라던덴 ^❄ 낼은 오늘보다 춥다니깐 옷 부디 잘 챙겨입구🙏 감기 또 걸리면 앙대 __ 목 관리 잘하구!! 마스크도 잘하규! -종국맘- |

| 2. Y모씨
외소한 외모. 섬세한 성격. 조용조용하며 친구들을 잘 챙긴다. 근데 밥을 먹고 나갈때 항상 지갑이나 폰을 드랍하는 등 정작 본인을 더 잘 챙겨야하는 일들이 많다. 특기는 취사병. 술을 좋아하며 최근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약점은 너무많다 |

| yeosu_free 저두 구경하고싶ㄷ다 ;;;;;;;; ㅐㅕㄷㅁㄹ니ㅐ헵루마ㅣ어어강훋만커ㅓ억허억 상상했어요 만지작거리다가 젤리 꼬소한냄새 킁킁맡을ㄹ지도 몰라요 ;;;; 길냥이 밥주다가 할큄당할지도 ;;;;; |

| hope_u: 내일은 소한 입니다! 전국이 영하권에 들며 강추위가 예상된다고 하네요~ 목도리와 장갑, 내복으로 무장하여 추위에 대비합시다!! ^^ |

| 대한이 소한집에 놀러갔다가 얼어죽었다는 그 소한이군요 |

| 춥다
소한 이브 |

| 내일은 소한 입니다! 전국이 영하권에 들며 강추위가 예상된다고 하네요~ 목도리와 장갑, 내복으로 무장하여 추위에 대비합시다!! ^^ |

| 내일 소한이라는걸 날씨도 아는건가 ㄷㄷㄷ 겁내 춥네.... |

| 대한이 소한집에갓다가 얼어죽엇다는말의 의미는 이불밖에 나간 대한이 잘못한겁니다 |

| Sohan_MLF
*아녜요 초절ㄹ기급 주식투자가니까 상단 객주의 딸ㄹ해주세요!! 소한이가 이러해라 이러면 잘ㄹ 팔리는ㄴ 그런ㄴ!!! |

| 내일 소한이란다. |

| 내일은 소한, 두주 뒤 엔 대한이야. 역대 기상청 통계를 봐도 대한이 낀 주 17일 근방 이 젤 추웠거든? 설마 1월에 활동하진 않겠지 고베 끝나고 나오겠지 응 그래야해...나 얼어죽어 크흡 |

| 소한이라 이렇게 추운건가..
넘 추운데.. |

| 진짴글로리데이감독님진짜너무좋은신분저렇게배우한ㅁ명한명사소한것ㄱ까지신경쓰기어려울텐데.. |

| groshula 음 마쟈 생각해보니 아재개그는....진짜 현실떼블락당할위험이 있네요 안그래두 인간관계 협소한데 자제를위해 덮어두는걸로 , , |

| 내일이 소한이라고 합니다 |

| 마수를 소한해서 적과 싸우게 하는...소환사니까 말이야. |
![[16일에 디쿠면접보러가는] 미에타카
@dmb07158 dmb0715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76353151356928/-Xe6rJ9__normal.jpg)
| 왜 협소한공간에서 힘들게 있니....
집으로가자 |

| 촤소한의 인권보장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고문같은게 아직도 남아있었지 |

| 이_태그를_보면_닉으로_N행시
소 소한
연 지곤지 |

| 작은 추위라는 뜻의 절기 소한, 큰 추위 대한보다 더 매섭게 춥다는 작은 추위 소한이 내일이래요. |

| Ruia_DT 오 이런, 이 어빠 매력이 이러케 차고넘쳐 눈부실 줄은~ 이쁘니한테 썬그라스 선물해줄게~ 지팡이를 가볍게 휘둘어 썬그라스를 소한한다 자, 이쁘니한테 주는 어빠 선물. 이거 비싼거다? |

| 계속 집에만 있다가 밝은 대낮에 밖으로 나왔더니 뭔가 출소한 것 같은 키모찌가 들지 뭡니까. |

| 오늘은 소한 이에용 ´ー` |

| 내일이 대한이가 소한이네 집에 놀러갔다가 큰코 다치는 날이구나. |

| swggmuseum: 소한을 하루 앞둔 오늘, 포근한 날씨는 사라지고 전국에 강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소한 추위는 꾸어다가도 한다"는 속담이 딱 맞네요. 갑작스런 추위에 당황하지 마시고 든든한 옷차림으로 대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모두 감기… |

| sugar_JUS 알겠어 그래도 몸 조심하고 내일 소한이라서 추워질것 같으니까 집에서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

| lovemmbm 아하 내일이 소한이로군.... 대한까지는 춥겠다 |

| erunan83 추어어어어어어 컴이.몇 대가 돌아가는데도 추어어어 역시 내일 소한 |

| haksan_comic: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갑자기 추워져서 깜짝 놀랐어요. 물론 그만큼 더 껴입고 왔지만, 그래도 자연스레 어깨가 움츠러들었습니다. 내일은 소한이라고 하더니 그래서 추워지는가봐요. 오늘도 따뜻한 하루 보내시기 … |

| _Elcy 껄껄 내일이 소한이라 그렇지 이번 추위 가시면 또 영상될듯.. |

| 작년 소한에는 몇도였드라? |

| 오늘이 '소한'인가요? |

| 내일이 소한이다, 동절기 소한추위 강하게 하여라, 소한이 대한을 이긴다는데 ~~~ |

|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갑자기 추워져서 깜짝 놀랐어요. 물론 그만큼 더 껴입고 왔지만, 그래도 자연스레 어깨가 움츠러들었습니다. 내일은 소한이라고 하더니 그래서 추워지는가봐요. 오늘도 따뜻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파이팅! |

| 오늘이 소한이구나… |

| 여순경은 회색의 아스팔트를 막연히 걷고 있었다. 그녀는 출소한 그가 아빠의 죽음에 대한 단서를 지니고 있을것이라 생각하며 보이지 않는 진실을 향해 조용히 뒤를 쫒았다. 그런 그녀가 수상한 두명의 학생을 마주치는 오전 11시. |

| 2월 6일은 절기상 小寒입니다.
올해는 소한 추위를 제대로 할 모양이네요. |

| 소한을 하루 앞둔 오늘, 포근한 날씨는 사라지고 전국에 강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소한 추위는 꾸어다가도 한다"는 속담이 딱 맞네요. 갑작스런 추위에 당황하지 마시고 든든한 옷차림으로 대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 왜 춥냐 했더니 내일이 소한이네 추울만하구만 |

| ... 소한이 다가오니까 다시 추워졌다.. |

| bliss940114 그냥 액소한테는 뼈를 묻는걸로... |

| 후후 너무 집에만 틀어박혀있어서 그런지 가끔 밖에 나가서 햇빛을 보면 꼭 내가 무슨 감옥살이하다 몇십년만에 출소한 죄수가 된것같다.. |

| 낮잠 자는 소한이 옆에 앉아 쓰다듬으며 함께 졸고 있다 |
![[부언온:주3]원고하는알파뉴
@alpanu4 alpanu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750334176694273/TxeX1_Xm_normal.jpg)
| jjhhnn95 내일 소한입니다~이번주 엄청 추울꺼에요~ |

| 아! 6일 소한이니까 이제 내일 케이크 먹을 수 있어 모니터에 소한이 짤 띄워놓고 케이크 갖다대는거 그거 할거니까 |
![[조이 오너] 한아한아
@__wae __wa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7263285406818304/Mzr9T4H6_normal.jpg)
| Iria_0q0 제주는 여기보다 12도가 높은데... :0 비뜨 추위 약하구나! 난 추워질수록 생일인 것 같아서 좋은데! 1년 중 제일 추운 소한과 대한 사이가 생일이다 헉 눈 왔으면 좋겠따 |

| 전에는 소한테서 우유를 짰지만 지금은... |

| eunjae_pr 에ㅔ 글쎄에 카모오...? 협소한인맥 |

| 소한아, 안 추워? |

| glzkfn13031 소한이죽여도돼죠? |

| 자야겠지...? 소한님두 이제 주무시려나.. 안녕히 주무시길.. 굿밤-♡ |

| 일번지한우정육식당 성남맛집 일번지 정육식당 소한마리 푸짐하게 현지랑 |

| 당장 제일 하고 싶은 일 말입니까?... 곰곰이 생각하더니 담장 너머에 있을 소한이에게 묻는다 소한아, 지금 뭐 하고 싶어? |

| 오늘의 나는 기억을 말소한다 아재들이 꿈에 나올까 넘나 무섭다 |

| 재미있는 사실 생일이오면 그날 항상 한파
소한 강추위가 기사에 뜸 |

| kharismania: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는 늙은 정치꾼들이 쇄신과 승리를 발음할 때 희망이란 더욱 요원하지 아니한가. 당신들의 존재가 이미 낡고 비루하며 협소한데, 오늘도 내일도 하염 없이 저물어만 가는 늙은 노을의 시대에서 젊은 태양이 … |

| MUUT81 OjavanProducts 아니 전에 말햇듯이 체소한 5분전엔 와야지.. |

| 대박 님들 다 트친소한다 부럽다 |

| 이거 뭔지 모르겠는데 아침에 손등이 긁혀가지구 피가 났어..
근데 그그 뭔가 뱀파이어 물린 자국 축소한 느낌인데 한쪽은 딱지가 생겼고 한쪽은 아직도 피가 나.. 뜯지도 않았고 아예 굳ㄹ을생각을 안함..ㅂ..하나만.. 모르는사이에 계속 긁히나봐 |

|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하는 늙은 정치꾼들이 쇄신과 승리를 발음할 때 희망이란 더욱 요원하지 아니한가. 당신들의 존재가 이미 낡고 비루하며 협소한데, 오늘도 내일도 하염 없이 저물어만 가는 늙은 노을의 시대에서 젊은 태양이 떠오르길 꿈꿀 수 있겠는가. |

| 오늘 치인트: 출소한 정문이의 대학생활 |

| 주엽점이 실사로 트친소한다..! |

| sugaku174 첫인상 : 헐 그림쟁이다!!! 존잘님이다!!! 근데 트친소한다 팔로해야지~
현인상 : 이런 인기쟁이... 나름 초창기 트친인데 많이 밀려났어.. 워후님 이런 존잘님 인기쟁이...!8ㅆ8 워후님 독차지 하구싶다 |

| 어디가서 소한마리 잡아먹었지! 이왕이면 횡성이 좋겠다! |

| humanghada: 새해 인사
02년 : 새해 부자 되세요.
15년 : 새해 안정적인 직장에서 정규직으로 경소한 월급이나 받으면서 배우자와 가끔 치킨이나 시켜먹는 소박한 행복을 누리는 삶이 되세요. |

| hq3733: qmfhdld098 응아는 카쨩을 소한했다_
카쨩:너 지금 응아 때렸냐 해? |

| qmfhdld098 응아는 카쨩을 소한했다_
카쨩:너 지금 응아 때렸냐 해? |
![[디페6회/D5]초고(2/3)가온뉘
@llewellyn_onyx llewellyn_ony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740065008566274/4hLGRAoR_normal.png)
| 는...음......진짜 내보고싶다 초ㅣ소한 내 소장용으로 가지고 싶다...신무영놈 캐해석본... |

| 요번주내내 살짝 골아픈 일이 생길듯? 日辰이 좋고 나쁘고를 살짝떠나서 그러다 아마.. 수욜 소한 때부터 월주 바뀌어지면...? 하아~ 그때부터가 진짜 문제...가 생길까?염려 ; |

| sosohan319 홍동이 듀엣하는 그날까지! 치얼스~!! 벌컥벌컥벌컥벌컥 어느새 한 양동이를 비웠다 너무 마시써여 소한님..크허헣크휴휴 |

| minny_98 오켓!! 바로 트친소한다~ |

| chokosong22 극소한의 소비러의 인생은 살 수 있을거야..픽시브에서.. |

| 타이밍 보면 기숙사 퇴소한 뒤에 멎은 것 같기도 하고 |

| 저녁은 드셨는지요.
혼자 말고
둘이나 셋이든 ...
그런 즐거운 식사하셨으면 좋겠어요
추워진다고 하는데 달력을 보니 모레는
소한이군요.
"나는 단지 해가 질 때 당신이 보고
싶을 뿐이에요
더 이상은 바라지 않아요"
미 구아포. |
![[우시오이온/♥3] SEMO
@HQ_SEMO HQ_SEM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01466429931520/X2aBPcuI_normal.png)
| LaCyclone 겨우겨우 이상한 아저씨들 손 안타게 지켜놨더니 어디서 나타난 소한마리가 꽃같은 토오루챤을...! |
![[오이카게온:오4a]Jone♭요네
@SirJone_ SirJone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77341856337920/7e1mGnjp_normal.png)
| somin_personnel 프랑스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적어도~최~소한 일주일에 한 번은 미사가 있을 거야..일요일에는 한국엔 평일에도 미사가 있고 주말에도 있거든. 근데 작은 성당이면 주말만 하는데도 있구 히히히.. |

| sianon_
우진 우주
소진 소은 소한 소찬
진우 진주 진구
은우 은진 은주 은한 은찬
찬우 찬구 |

| rory_Mercury_ 뼈마저 모래마냥 사라져버려 유스티티아가 있던 곳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이것이 12사도의 정점 제우스, 단지 숨만 불었을뿐으로 사도 한명을 흔적도 없이 말소한다 |

| sianon_ 소진 소은 소한 소찬
은진 은찬 은한 |

| sianon_ 좋아 소찬이!
..
....
아니 그러면 소한이랑 한글자다르잖아 |

| Don_dony0207: 치원 출소한 날 예니콜이 천송이st로 옷입고 출구 앞에서 두부 던져줫음 좋겟다
"담에도 멍청하게 잡혀서 들어와라~?엉?"
치무룩 |

| 소한은 머지...소듕한... |

| 인사해주시고 일용할 사랑의 까까도 챙겨주신 분들 다들 넘 감사해여 소한 제 몸의 일부로 만들겠읍니다... 크리피 뒷풀이 같이한 분들도 넘 즐거웠어여0시간이 넘 짧았다능...같이 못가신 분들 넘 아쉽....다들 넘 수고하셨어요 |

| 치원 출소한 날 예니콜이 천송이st로 옷입고 출구 앞에서 두부 던져줫음 좋겟다
"담에도 멍청하게 잡혀서 들어와라~?엉?"
치무룩 |

| 오늘도 멘탈이 파스스.. 사ㅏ소한 거에 너무 신경쓰니까 진짜 멘탈 안 남아나는 것 같다 |
![[키앤하/C125/토인즈]감나무
@tadongsa tadongs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607594935021568/S4HPLIK__normal.png)
| ㅁㅈㅁㅈ 나두 레덕으루 트친소한분들 빼구 다 자덕바께업어 |

| 뭐, 취재의 결과지. 출소한 전과자의 행적을 쫓다보니 여기까지 오게 됐네. |

| 졺님...깜2U 넘 카와이소한고 아닙니까
충각 원킬나도 난 오빠가 넘 좋다..♥ |

| 근데 진짜 공격범위가 저따구로 협소한걸 컨셉이랍시고 낼꺼면 돌진력이나 이동능력이 강하게 해서 공격판정이 좁더라도 이동하는 거리로 때우는 그런 캐로 만들어 줘야 하는거 아닌가 |

| 소한님 프사 볼 때마다 흐뭇해짐 |

| 소한님이 톳티 연성해주시나보다.. 훈훈 |

| 톳티 연성에 소한님 태그해주새오..... |

| chl0712gywjd: 듀라니까 듀라코스로 트친소한다
이자야최애로 올라운더입니다 이자른 파지만 리버스도 좋아하고 여캐들 백합도 hl도 좋아합니다. 시즈이자 쵱컾 요즘은 란이자버닝중.. 오늘이라면_듀라라라_트친소_가능하지_않을까 https… |

| 소한이 낼모레이니까..
날씨좋다고 까불다간 큰코 다치겄지
코에 얼음배길정도로 추울까..? |

| EncHost_ComCT: 짐이 트친소하면 무엇이겠느냐!!!!!!
트친소한다 우왕! 이옵니다 즈언흐아!!!!!!!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
![[조이 오너] 한아한아
@__wae __wa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7263285406818304/Mzr9T4H6_normal.jpg)
| 하하 또 추워지는군 괜찮아 내 생일은 늘 1년중 제일 추운 소한 즈음이니까!! 폭설로 생일날 고립된 적도 있은데 뭐!!! |

| duedue__: ㅌㅌㅌㅌ 맞아 근도미........
카톡
근도미: 화란이가 예뻐 관앓
근도미: 소한이가 예뻐 관앓 |

| ㅌㅌㅌㅌ 맞아 근도미........
카톡
근도미: 화란이가 예뻐 관앓
근도미: 소한이가 예뻐 관앓 |

| hanitweet 똥걸레 신문의 만화를 봐도 이 넘들 수준을 알 수 있다 지넘들이 하고 다니는 짓이 고작 그런 거니 외소한 내가 만든 작품은 음악도 있고 위뜨도 있고 재미있다 |

| 장기수 출소한 후 일자리 알선해주듯이 연극배우도 공연 없는 기간에 알바 좀 알선해줬으면. |

| sosohan319 네신데 소한님이 주무실리...없겠지만... |

| sosohan319 그래서 소한님 언제 주무신다구요... |

| dalcih0614: 소한님 엄마같아 엄마소한님 소한님은 내 엄마에요? 핏.오이콩 |

| 소한님 엄마같아 엄마소한님 소한님은 내 엄마에요? 핏.오이콩 |

| 소한님도 자라아ㅏㅏ |

| dow_fighting 청ㅅ소한닼 |

| rex_hemchi 소한이에서 다시 만들긴햇따 |

| 듀라니까 듀라코스로 트친소한다
이자야최애로 올라운더입니다 이자른 파지만 리버스도 좋아하고 여캐들 백합도 hl도 좋아합니다. 시즈이자 쵱컾 요즘은 란이자버닝중.. 오늘이라면_듀라라라_트친소_가능하지_않을까 |

| seem_156 대학ㄱ교같이다니면좋겠ㄷ단소소한바람.. 둘ㄹ다어른일때ㅐ썰도풀어보고십다ㅏ...나중에쭈꾸를부르자... :3c |
![[E. 수감된] 최준호 베드로
@priest_Agatho_ priest_Agatho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31843351363584/0COl_mjH_normal.jpg)
| gogooma02 소문도 내고. 거 출소한 최신부가 자주가는 편의점이라 하면 꼬마애들도 안올테니. 고맙다. 그래. |

| 나두 오늘 327장녹이고 코소한개나오더라 |

| 어느새 내 탐라에 하체 분들과 하느가 합체되어있음 언제 트친ㄱ소한거냐구 |

| 아 그러고보니 준노 퇴소한댔나? 카운콘 나와가지고 잊고 있었음 |

| '대한이 소한네 갔다 얼어죽는다' 대한보다 소한이 더 춥다면서 들은 말. 재밌는 표현 같다. |

| 오늘 레이드 개망했네 코소한개 |

| 남자 자캐들 10살때 그려봤다 체구가 제일 큰건 오예찬 제일 외소한건 기강재 못먹은게 아니라 체형이 그렇다.. 키작은건 장선혁 몸에 상처 많이 나있는건 차재희 |

| 맞아 초ㅣ소한의 티는 내아한다생각.. |

| 97rung 헐랭!!!설렌닼나전차스만드는게내소소한꿈이엇ㄱ다,,,그걸실현시켜주다니,,,,님한테젤먼저자랑해야지 |
![組成市[반동결/메인트윗 참고감사]
@EncHost_ComCT EncHost_ComC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89772719034368/ULb2MDre_normal.jpg)
| 짐이 트친소하면 무엇이겠느냐!!!!!!
트친소한다 우왕! 이옵니다 즈언흐아!!!!!!!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

| 트친ㄴ소한사람들 또말해바 ㅣ뇽요정이이뇽해주께 |

| kso00012310 이제 그 외소한 체구로 명치빵을 날리시면됩니다 |

| Dyabyam 눈 떠보니 눈앞에 소한마리가 뙇....그리고 눈새 주세요는 케이씨가 순간이동으로 갖다넣은 줄 알고 감동했다는.... |

| SoompiAwards2015 TeamEXO
경수힘능력으로 소한마리잡아서 불능력으로 구워먹고싶당 |

| 소한님.. 8^8. 점핑큰절 |

| sosohan_319 저번에 소한님한테 드렸던 글 있잖아요.. 탐라에 올려서 다른 분들께 피드백 부탁드려도 될까요..? ;^; |

| 소한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

| 늙은 부부의 뒷모습을 보았다.할머니는 키도 작으시고 외소한 체격 할아버지는 키도 크시고 건장하셨다.느린 속도로 할머니 발걸음에 속도를 맞추며 손을 꼭 잡고 걷는 아름다운 풍경에 마음이 따뜻했다.늙고 아프고 형편없는 모습까지 함께하는 것 그게 사랑아닐까 |

| sosohan_319 소한님 계세요..? 8^8 |

| 조아저ㅓ아 신나는 기분ㄴ을 이어서 트친소한다1!! !성공해라!!!!! |

| feel_324 서울이야수유에 문가네 소한마리 정육식당언닛 이제먹으로 |
![[아카사카 오너] 엔티레
@rosekim4117 rosekim41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242976686120960/3eygBSmO_normal.jpg)
| 센세 트친소한다 와아! 바람넣은 사람 |

| 뭐, 취재의 결과지. 출소한 전과자의 행적을 쫓다보니 여기까지 오게 됐네 |

| 곧있으면 소한이구만 |

| 3cat_2016 헉 이카님이셨구나! 새로 트친소한분인줄 알았어요◑◑ 헤헤 이카님 고마워요 ∕•̥̥̥̥∕ω∕•̥̥̥̥∕ ! |

| 내연녀의 가슴을 만지면서 자기 어깨를 스스로 조지는... 이른바 칼딸을 시전하는 아들... 이부분에서 라스 폰 트리 ㅔ는 1패엿다.. 그리고 다음 장면에서 내연녀는 교도소에서 출소한 남자를 하나 꼬여 고추를 자릅니다... |

| 2d02f453bd7a411: 특별법만들어서 북에있는민주화 주역들에게도 소한마리씩줘라 |

| C_G_8282 소한마리에 최소 백단위.. 끄덕 |

| 쓰라형이랑 같은 날!소한 근처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

| 올해 소한 다음날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

| 우와앆트친소한당
gkswnl_XD<<<<<본계예요!! 팔로주세요-! 다시한번수고하셨어요!!
살신성인_트친소 |

| 소한이 내생일임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

| 어흑....가서 사퍼 ㅊㅊ부터하고 방청소........방청소한뒤에 뭔가먹고 미아를 그리자 |

| Park_Cci: 새해_첫_트친소
새해에만 그린 그림들로 트친소한다...!
자캐 마블 디시 오소마츠상 사이퍼즈
성인 성인 사담 덕질
맨션주시면 찾아가요 |

| 소한입니다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

| 올해를 기준으로 겨울중 가장추운 날 소한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

| 특별법만들어서 북에있는민주화 주역들에게도 소한마리씩줘라 |

| re_univ: 공캠x자캠 알콜토크 vol.7.1-2 "마루야마 마사오 읽기" with 김항
춥디 추운 소한과 대한, 김항 선생님과 함께 마루야마 마사오의 책 '일본의 사상'을 두 차례 나눠서 읽으려 합니다. |

| 방 대청소한다 |

| amon_owo9 산새는 소한 전날 ㅁ |

| gmagkk 어머...소한쨘...! |

| 그리고 오늘은 봄인가?
하지만 방심은 금물... 엊그젠가가 소한이었다. 이제 소한 지남. |

| sosohan_319 소한ㄴ님 뭐에여 이거 왜이렇게 이히 귀엽고 막ㄱ심 사랑스럽고 환장 |

| 헐 그러네. 범죄자 이름 공개가 문제 없어진게 출소한 다음에 법원에 개명신청하면 땡이니까 그런거네….덜덜 |

| 더잔다 논다 방청소한다 일한다 _SelectBot |

| Wale_MG 방청소한다 |

| _SelectBot 잔다 방청소한다 나간다 |

| 네페님: 1년후 소한님의 바람대로 17학번 입학증서를 받을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홍멘! |

| sosohan319 1년후 소한님의 바람대로 17학번 입학증서를 받을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홍멘! |

| 오앙.. 소한은 소한인가벼.. 6일인가? 소한이던데 낼부터 점점 기온 내려가네... |

| sosohan319 가실수있어요 소한님! 꼭 가실거에요!! 17학번이 되자구요?!! 16년도엔 뭐 홍님도 안오실거같고....^-T |

| 우오옷 소한님 이과생이셨구나아! 저도 동생이 이과여서 이과생들 수학과학 공부하는거보면....눈이 팽글팽글 돌아욬정말....그 기호들..화학기호라던지...공식...... |

| 으아아ㅏㅏ아ㅏ완전 제가 싫어하는 말........진짜 사람을 성적으로만 점수매기는 어투....으으으......소한님 아직 본격적으로 고3도 아닌데 고통받고계시는구나...매해 고3들이 겪는 괴로움... 부둥 |

| 헐 소한님 뭔가 학교에서 아침 자습이라도 하시는건가요?? |

| 1월 6일 금 소한 |

| 소한 추위가 나려나보네. 아저씨 거기서 안추울까. 어찌 해줄 수가 없으니 막연한 마음 뿐. |

| Key_foryou 소한이도 신나해봐 |

| sosohan319 으에엥소한니이이뮤 와락
컴이 없는 나날은 지옥일거에오오폰으로 홍영상 보며 위안을... |

| sosohan319 으아ㅏㅏ아아니에여어전괜찮아요오오저보다 소한님이 더 애타실거같이서 걱정인데요... |

| 이제 갓컴도 해쉬태그로 트친소한다 오예 오예 |

| todoong 동그란 소한이 감자손... |

| todoong 소한이보자! |

| todoong 소한ㄴ이사랑스러워
소한이보자
소한이. |

| todoong 소한이귀여워..뽀쪽해주는소한이귀여어...마주안ㄴ아준소한이귀여워.......... 오른쪽아래소한이 너무귀여워......................................................작은감자손.. |

| 아토베씨도 퇴소한 카바지랑 히요시가 마음에 걸리잖아요..? |

| 헉ㄱ 소한님 쓰고 계셨구나 안 자고 기다릴ㄹ게요 광희 영상 계속 보고 있어야지.. ? |

| o_ttttk0000 문졔는 인간이 점유한데는 그나마 최-----소한의 먹을물이 존재한단거져... 글다보니 몬스터가 물구하러왔다가 잡히고 식량얻는다고 내전나서뒤지고 무한반복...을 생각해두고있는데 설정푸는게처음이라 뭔가이상하다ㅓㅓᆞㅏ |

| mass_of_dark 와진쟈잘ㄹ생겼다 마음박음
염장기대할게요 //// 두근ㄴ두근 행ㅂ복해죽음 헤헤 서하소한이에요! |
![[1.3+7 마감] ㅂ
@Park_Cci Park_Cc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65561761976320/5Vosw3vV_normal.jpg)
| 새해_첫_트친소
새해에만 그린 그림들로 트친소한다...!
자캐 마블 디시 오소마츠상 사이퍼즈
성인 성인 사담 덕질
맨션주시면 찾아가요 |

| *트친소한분들... 개인장의 사람이 찾아가면 저에오... |

| sosohan319 아냐 소한이 못만나는거 나만 시무룩한가봐... 구석 |

| 7HOI_S2: 나도트친소한다!
하이큐,오소마츠,샆 좋아해요! 스가다이,카라이치카라,이글다이, 29라인
코스랑 화장품 조아해요 코덕 :3
화장품 추천해달라면 아는선에서 추천해줄지도..흐,흥.
트친소를_가볍게_해본다 https://t.c… |

| 나도트친소한다!
하이큐,오소마츠,샆 좋아해요! 스가다이,카라이치카라,이글다이, 29라인
코스랑 화장품 조아해요 코덕 :3
화장품 추천해달라면 아는선에서 추천해줄지도..흐,흥.
트친소를_가볍게_해본다 |

| sosohan_319 잘 못쓰면 바램되는거요! 소한님 사랑해요 8^8.. |

| sosohan_319 제가 잘쓰는거면 소한님은 존잘인걸로. 진지 |

| 소한님 그렇게 말씀하시면 또 망글 쓰러가잖아.. 누가 좀 말리세요... 😭😭.. |

| sosohan_319 사랑해오 소한님! |

| dms130 소한마리 소두마리.. |

| enset_ 4월이되면 남친도 출소한댔으니 그때를 기다릴 뿐.. |

| sosohan319 소한님.. 8^8... 아윽ㄱ 아프지 마세요 .... 어떡하지.. 정신적인 부분은 답도 없는데... |

| sohan_nyam 소한이가 졸고있어....귀여워...낸내소한이 귀여워........... 자장자장
자장자장 |

| sosohan319 소한님.. ;^; .. 아프지 않으시면 좋겠는데.. 진짜 독서실이 너무 잘못했어요. |

| sohan_nyam 곧 먹을거애오! 죄인 소한ㄴ이는 먹었나 부둥부둥 오늘도 챙갸줘서 고마워요uu* |

| sosohan319 소한님 괜찮으셔요? 8^8. 어떡해.. |

| 눈과 벚꽃이라니, 보기 드문 광경 아닙니까. 그러니까, 조금만...
내려와서 조금만 더 같이 걷자. 응? 소한아. |

| 형이라면 내가 소한마리무게라도 들어올려야지 안그래? |

| gmagkk 좋아써 소한쨩 다시 틔터빠수니가 될테야 |

| gmagkk 소한쨩 오랜만이야 드디어 틔터 멀쩡해짐 핵기버 |

| cailia: 김전일: 이 사람은...?
하야토: 출소한 류노스케 형님입니다. 그 시건으로 어머니의 사랑을 깨닿고 마더콘이 되어버렸습니다. |

| 김전일: 이 사람은...?
하야토: 출소한 류노스케 형님입니다. 그 시건으로 어머니의 사랑을 깨닿고 마더콘이 되어버렸습니다. |

| l22mh5358 오소소한 감동이라고봤따 갱지연습장 너모조아..근데 그림을 안구랴 |

| 팀라가 보였었다 오랜만에 소한쨩 틔터에 멘션달고 다시 탐라를 포기하였다 |

| 헐..소한님...제 팀라의 고3님들.....힘내세요..... |

| 텐3 주세요ㅗ
F아직 안끝났잖아 여지훈이랑 송경태 둘이 제대로 된 대화도 안나눴잖아ㅏ 에필로그 뭔데 누가 출소한거야 그거 뭐야 내놔ㅏ내놔 |

| 반기문님..!!
당신이 나보다 영어 등 공부를 더 잘하고 아부도 잘할것이라 인정하지만... 윤리공부만큼은 나 보다 못했을 것같은 생각이 드네요.
죄소한 부끄럼은 알아야지요...!! |

| cy0515 네 먼저 하세오 ~ 죄소한데 몇살이세여? |

| 뭐 출소한 경험은 없고.... 그냥 그랗다고 |

| jtkim1013: 2년전 정청래의원이 내게 반말하길래 왜 반말하냐고 했더니 오히려 날 윤리위제소한 일이 있었다. 난 안하고
정의원은 65년생, 난 64년생이다.
본래 이런 사람이다. 이버릇이 여기까지 온거다. |

| sosohan319 앗이거 왜 알림이 안올라왔을까요이제야 봤네요.. 뒷북이지만 소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D |

| 배고픙ㄴ데 방청소한ㄴ다 |

| 엑ㄱ오 덕질 시작하면서 수험공부도 시작하느라 넘ㅁ 정신없이 살아서... 같이 달릴 팬두 거의 업고......... 고딩때 같이 조아하던 애들.. 다 사라져버리구.. 넘 외롬충이지만,, 요즘 우민오빠 또 넘 조아서.. 트친소한다.. |

| "흐아암"
노란머리에 외소한 체격의 남자아이가 버스에 올라탔다. 생각보다 조용흔 버스 안이 어색해하며 자기 자리를 찾아가 앉았다. |

| 네에새벽동안 재밌었어요 이로님 소한님좋은꿈 꾸시와요~~ |

| erin13791 아렐소한마리....아렐소두마리....아렐소세마리.... |

| 저도 조심스레 그옆에 눕고싶습니다 이로님 소한님 후우... |

| 메칰소한님 해석된다구욬 |

| dalcih0614: 아 소한님 거참 또 제가 이렇게 갤러리 뒤지게 하시네 어휴 참 |

| 아 소한님 거참 또 제가 이렇게 갤러리 뒤지게 하시네 어휴 참 |

| 소한님 제가 많잌사랑해욬우리 아저씨를 아끼는것처럼 |

| nepe9349: 다들 소한님 괴롭히시는거같쟠 |

| 다들 소한님 괴롭히시는거같쟠 |

| dalcih0614: 본진의 이런 모습들마저 감내하는 것 그것이 바로 진정한 덕후의 자세...!
소한님 : 됐어요 |

| 본진의 이런 모습들마저 감내하는 것 그것이 바로 진정한 덕후의 자세...!
소한님 : 됐어요 |

| 봐봐요 소한님 저말고도 잘생홍 사진은 들어오게 되어있잔ㄹ아요. 그니까 전 소외된 못생홍을 위해 이 한몸 다 바쳐...쿨럭 |

| dalcih0614: 소한님 우리아저씨 뉴짤! |

| 소한님 우리아저씨 뉴짤! |

| dalcih0614: 소한님께 |

| 소한님께 |

| QmSoi 허억 이 트윗 캡쳐캡쳐어어어어어ㅓ!!!!! ♡♡♡ 웨ㅔ에에에이이ㅣ!!!!♡♡♡♡♡♡♡ 씬난댜ㅏㅏ 나두 소이랑 오이카와상 1주년 되면 서소한 굿즈라도... ^////^ ♡ |

| 소한님 취향이...안...ㅕ...ㄷ...쿨럭 |

| ROXANNE_ygo: 아 도랏 소한님
안경ㅁ벗은거넘웃곀 |

| nepe9349: 소한님그래 미미에게 고백하겠다고 큰맘먹고 렌즈끼고!!좀만 꾸미고 고백하자 오덕아 |

| 소한님그래 미미에게 고백하겠다고 큰맘먹고 렌즈끼고!!좀만 꾸미고 고백하자 오덕아 |

| DDONG_XD: 오늘 트친소한분이 내응가 알티햇ㅅ어 |

| 아 도랏 소한님
안경ㅁ벗은거넘웃곀 |

| 오늘 트친소한분이 내응가 알티햇ㅅ어 |

| 트친소한다 .. 여기여기붙어라 ... 그리고아무도없었다 .. |

| 최~소한 새해에는 븅신처럼 살진말자 사람답게좀 |

| nepe9349: 헐 소한님 저세요??ㄷㄷㄷㄷ저두.. 타블렛 꺼냈... |

| sosohan319 헤엣 소한님 오덕이 기대되네옄 기대합니닼! |

| cola_B_ 넹!! 콜라비님도 새해 복 마니 받으시고 액소액소한 한 해 되새요~~~!!*\ ㅂ_ㅂ /* |

| 헐 소한님 저세요??ㄷㄷㄷㄷ저두.. 타블렛 꺼냈... |

| panmsum 헉ㅂ비퍜ㅂ님소한이너무입8다 이쁘다시댕제가지그믹손이얼없는데 폱타자여서오타가흐억소한이이브다
근데저뭐해서이렇게이쁜리퀘받ㄴ는거지 뭐했나? 양심이 쬐끔 콗콕하네요 아 찔릴일없구나 걔죽었지참 |

| panmsum 판님이소한이크랴줫어 ㅂㄱ톤까지발라줬어 짱이뿌게그렺귀ㆍㅅ어°˖✧◝ *´꒳`* ◜✧˖°˖✧◝ *´△`* ◜✧˖° |

| bxxrxh 뇌수...? 그 살사이에 길다란거 뇌수였어요..?? 보들보들 꼬소한거...?? |

| sosohan319 소한님 칭찬에 심쿵사하게써오 인생 역시 살만해 행복한 인생이었어 |

| 자!오늘은 아침일찍일어나서 방청소한다음에 학원가야지~~~~ |

| sosohan319 왜오... 소한님 와 그러셔요.. 8^8. 울지만 마시구 말씀을 해보세요 혹시 저 맞춤법 많이 틀리고 막 그런건가... |

| sosohan319 아니에오.. 늘 제 글 넘나 잘 읽어주시는 덕에.. 전 늘 소한님 덕에 글 씁니다... 사랑해여! |

| sosohan319 소한님, 실은 제가 엘리자벳 직접 극은 못 봤구요 8^8. 이로가 스토리 설명을 굉장히 자세하게 해줘서 그거 기억이랑 넘버 내용이랑 이케이케해서 제가 나름대로 캐해석을 통해서 한거라서요.. 아까 주신 키워드 가지고 짜 맞춘거라 |

| sosohan319 소한님 주무시나요... 8^8.. |

| 차를 입구쪽에, 가장좋은건 안까지 데리고 오는건데 말이죠. 장소가 생각보다 협소한것같네요. |

| sosohan319 흐극흐흑ㄱ흐규이제 안놓쳐서 다행이에옹소한님 현타와서....홍짤......은......◑◑ 헤헤ㅔ |

| 소한님 주다이 좋아하셔 |

| uyugi: 아까부타 소한님이 누구실까....했는데 연뮤파시는분이었엌 |
![[동페/E2]엇템
@urtyugi urtyug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737867132776448/A3XSjEYo_normal.jpg)
| 아까부타 소한님이 누구실까....했는데 연뮤파시는분이었엌 |

| _AbC__V 맞팔했어요! 트친소한게 처음이라 혹시 불편한거있으면 말해주세요아는게 없답니다 |

| 2d02f453bd7a411: 대한민국민주화주역들
특별법만들어서 이들에게 특혜를 줘야합니다
소한마리 쌀한가마라도 줘야 서운해하지않겠습니까 |

| 소한님 설명하실수있어여...? 빤 초롱초롱 |

| 맞다 신년맞이 트친소한다햇엇는데 슬슬써볼까 |

| Sohan_MLF 소한 씨가 더 수고했죠……. 어리잖아요. 적응하기 힘들었을텐데……. |

| ehan_722
1. 존잘님이 트친소한다 버선발로 달려감
2. 존잘님..핡... 모작...미쳐써.. 폰만 쓰담
3. 한이언니, 언니, 존잘님
4. 그레이
5. 존잘님..연성..쵝오... 올해도..좋은연성..부탁.. 쓰러짐
올해도 잘부탁해..😆 |

| sosohan319 소한ㄴ님!!!! 시씨가 엘ㄹ리에요?! |
![[반동결]쨜폴더 날라간 찓
@0306x0825 0306x08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41871841071104/85S3LNUM_normal.jpg)
| 174x162: 드친ㄴ소한김에 드림ㅁ컾보여주세요!!!!!1 |

| 드친ㄴ소한김에 드림ㅁ컾보여주세요!!!!!1 |

| 왜애ㅐ왜현타가 오싴건가요 소한님... |

| 밥할때마다 밥의꼬소한냄새가아니라 응애때 사먹었던 비닐테이프냄새가..남 |

| 방청소 귀찮아 미친다 몇시간째 방청소한다 |

| Sohan_MLF 아, 소한이다! 수고했어요~! 고생많았어! |

| 진심 나노핥기가 필요합니다...뷰탁합니다 소한니뮤 집 12시에나 들어가는 사람.. |

| 소한이꼬옥 |

| sohan_nyam 이제 우리소한이는 조금 더 포실해지겠군.. 꼬ㅗㅅ |

| Q:오빠 우유 좋아해요? 우리집이 초원에 있어요!! 집에 젖소도 있어요!! 놀러 오세요!!!
JJ:그럼 나한테 소한마리 선물해줘~ 하하하.
Weibo 채팅,2013.11.8. |

| sosohan319 아 맞다 소한님 미안해요 잘못했어... 내가 소한님은 안 물게... |

| sosohan319 소한님 제가 화날 때 사람 대하는걸 보셔야해... .. |

| sohan_nyam 조금 늦겠지만 챙겨먹기..!!!! 이불이다
ㄱ
ㄱ
ㄱ
소한이도 떡국 맛있게먹기~?~? |

| sohan_nyam 😌😇 소한이를 기쁘게 만든 하루다..더무는 기뻐요 내일도 점심 꼭 챙겨먹어야디 꼬오옥 |

| sohan_nyam 😇😇😇😇 모에사
들뜬 소한이 귀여워..밥이 맛있어서 행복한 소한이 귀여워..호호웃음소한이 귀여워..우헤웃음소한이 귀여워.. |

| sohan_nyam 소한이 손 속의 작은 감자더무야 |

| 소한님 감사합니다.. 8^8. 그러는 자기는 세젤예... |

| 소한님이 이런걸 주셔서 달아봤습니다. ? |

| sohan_nyam 😆🙏소한이가 행복하다니 더무도 행복한날이야오! 밥을먹었다니 다행이로군 스담스담담 😇 행복햐~? |

| springbean0929: 2016년 새해 맞이 극소소한 이벤트 입니다.
붉은 원숭이해인 2016년을 맞이하여🐵 붉은 콩숭이 전차스🐵를 드립니다.
이 글을 하신 팔로워 분들 중 국내분들 6분을 추첨 합니다. |

| 대한민국민주화주역들
특별법만들어서 이들에게 특혜를 줘야합니다
소한마리 쌀한가마라도 줘야 서운해하지않겠습니까 |

| sosohan319 그로디맠!! 이뿌니 소한언니 ͡° ͜ʖ ͡° |

| sosohan319 소한오빠 ㅈㄴ |

| sosohan319 그런 전 오프에서 소한님을 보고 갭모에에 반할 일만 남은 건가요? |

| sosohan319 제가요? 아니에오 소한님 귀여워 죽습니다 |

| sosohan_319 맨 처음 내연녀인줄 알고 배신감 쩔어서 미웠던 소한님.. ? 지금은 제 애인하세요. ? 작년 정말 감사해줍니다. 새끼뮤덕 챙기시느라 고생도 많아오.. 정말 앞으로 오래오래 잘 부탁드려오!♡ |

| mango_musical 망고님 작년 정말 감사해줍니다. 새끼뮤덕 챙기시느라 고생도 많아오.. 8^8 모습을 비추실때마다 안 부를 수 없게 만드시고 소한님이랑 바람도 피시고.. ? 올해에도 잘 부탁드려오! |

| sosohan319 네? 아니에오... 소한님이 더 귀여우셔... |

| sosohan319 소한님 감사합니다! 소한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 sosohan319 으엉 소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꿀자리 언제나 겟하세요 저도 마니 좋아해요♥ 우리 같이 새해에도 뮤덕질 달려보아요 |

| mmoo_babybbabba: 준수의 열애설에 쿠크다스가 나가서 트친소한다 2n살 무무 가끔가다 움짤쪄여 맘무말고도 다비치 돖 에펙등 언급은 있지만 맘무덕질계 99미만은 맞팔 잘 안해오
새해_첫_트친소 |

| sosohan319 헉 넘넘 귀여워요ㅁ♡♡ 소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16년 되세요! : |

| 아 어카지 오늘 트친소한분들한테 너무막대하는거같다 조신하고 상냥한 키아가되자! |

| sohan_nyam 😇🙏오늘은 제시간에 밥먹더무야! 소한이두 폭 자고 일어나서 밥 꼭 챙겨먹기 서하 데려다 붙여눕히고 솜이불 덮ㅓ줘. . . . |

| 준수의 열애설에 쿠크다스가 나가서 트친소한다 2n살 무무 가끔가다 움짤쪄여 맘무말고도 다비치 돖 에펙등 언급은 있지만 맘무덕질계 99미만은 맞팔 잘 안해오
새해_첫_트친소 |
![[연성하고픈]고3이된룽니=룽지Mn
@lavi3453 lavi345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64941098840064/x7TR3TrH_normal.png)
| 으아 걍 계승즈로할까
입동-솔
소설-헤르메스,아레스
대설-제우스
동지-크로노스
소한-아프로디테
대한-문 이런식으로 해야겠다 겨울로바뀌니까..흐흫 |

| 아 맞다 근데 저는 팔로워정리 자주해여... 그럼 왜 트친ㄱ소한거지 |

| sosohan319 아 정말 소한님 저거 인장해야지!! |

| MLF_copipe: 아모르 소한에게 "이거 괜찮다면 먹어. 싫다면 버려도 돼" 라고 하려했는데 "이거 버리려고 했던건데 괜찮으면 먹어" 라고 해버렸더니 소한이가 울면서 뛰쳐나갔어... |
![[국순애인] 시나몬=계피
@hshs0817 hshs08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766060293025792/8GOIaUQZ_normal.png)
| 어떻게감히.소한이에게 그런 |

| 아모르 소한에게 "이거 괜찮다면 먹어. 싫다면 버려도 돼" 라고 하려했는데 "이거 버리려고 했던건데 괜찮으면 먹어" 라고 해버렸더니 소한이가 울면서 뛰쳐나갔어... |

| Wataru_GSW 누가 이쁜입니까
이 교도소 출소한 분위기의 오빠야 눈마주치며 |
![[장착:주천의 스냅백] 생일강닉
@mogibab mogiba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48452873289729/NLaU3KSV_normal.jpg)
| 작년 연말정산..올린다.. 나는... 왜냐하면.. 트청.. 갤러리..볼거없다... 트친소한다.. 했다.. |

| sosohan319 그런 증거가 세상에 어디있어요.. 아웅 소한님 없는거 있다고 그러면 구라쟁이 돼요... ? |

| sosohan319 그런거 없어요.. 없는거 꺼내라고 하면 없는 사람 서러워.. 8^8... 소한님 빼구 소한님한테 날개있는거 다 알아요!! |

| sosohan319 그러는 소한님은 하얀 날개 어디 두셨냐구.... 어디 숨기신거야 대체... 😭 |

| sosohan319 소한님 기력이 쇠하신거에오..? 없는게 어떻게 보이지... ,_, |

| sosohan319 소한님 이거 뭐에요 날개 어디다 숨겼냐구요 . 망글도 이쁘다고 해주시는 소한님 정말 ... 감사는 제가 합니다. 너무너무 감사해요 이러면 너무 감사하잖아 |

| 모닝크로키 한두시간정도 한담에 안경낀 학생 제노스를 그려서 저녁에 트친소한다....끄덕 |

| sosohan319 소한님도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새해엔 더 친해지길^~^// |

| sosohan319 소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요!!!😍 |

| sosohan319 저도 .. 그래요.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소한. 가면_모서리_만지작 |

| sosohan319 이야아 지금인났다!! 소한이두 새해복 많이받구 앞으로도 잘지내보쟈!! *´˘`* ♡ |

| sosohan319 앗 소한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sosohan319 갺 고맙습니다/////!!!!! 소한님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sosohan319 소한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ㅅ< |

| sosohan319 헉 감사해요☆☆☆ 소한님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홍 배우님의 소식이 많이 들려오기를☆☆☆ 으아아 자주 들어오지 않았는데 신경써주셔서 감동이에요 8ㅁ8 |

| sosohan319 헉 소한님 아침부터 감사합니다!! 소한님도 즐거운 한 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선좌 관크 없는 꿀자리 관극이 되시기를 빌어요!!♡ |

| sosohan319 소한님^ 0^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상냥하고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제가 늘 감사하지요//ㅅ// 탐라에서 뵈오면 늘 아아+ㅁ+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_< // |
![[커미션]코끼리다
@lullalla_cog lullalla_co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43018785067009/XRYs1e-__normal.jpg)
| sosohan319 흐흫 감사합니다♡ 소한님도새해복마니받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