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oongma 신년특집으로 이영현과 같이 나오셨는데.. 콘서트 홍보는 아직까지 전혀없으시네요 |

| 이영현!!!!!!!!!!!!! |

| 이영현!!!! |

| 이영현!!!!!! |
![❄[히온테/스푼7]기저❄
@atthestreets atthestreet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99295531765761/tNRnhfGJ_normal.jpg)
| 아 이영현 노래 넘넘잘한다 어어헝 |

| 옥주현, 이영현 으로 오늘 슈가맨 끝판왕 |

|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

|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

| 이영현 옥주현노래잘부르네 |

| 이영현이요 |

| 이거 무조건 유희열팀이 이겼다. 돈스파이크 편곡에 이영현 노래인데.. 거기다가 '이미 슬픈 사랑'인데 압도적인 차이로 이길꺼 같은데 |

| 지니..도 잘 나왔고 옥주현도 잘 불렀으나... 난 이영현 -이미 슬픈사랑- 에 한표. 슈가맨 이영현 |

| 이영현이 이길삘 |

| 이영현 진짜 멋지다 |

| 이영현이 부른 이미슬픈사랑 짱이다.. |

| 역시... 원곡이 좋으면 뭐든 어떻게하든 좋다........ 이영현 야다는 나온 노래마다 다 좋은데 아..... 이영현...... |

| 아... 이영현 노래 좋다 |

| 슈가맨 이영현 너무 좋다. 심장을 막 건드리네. |

| 이영현. 진짜 대단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숨죽이면서 들었다. 슈가맨 역대급이야 |

| _eheradya 이영현이 노래를 어휴. |

| 아 이영현 진짜 좋아 |

| 이영현 노래는 뭐 지리는데 편곡이 이영현을 못받쳐주는거 같다.. |

| 와씨 이영현 대박 |

| 이영현 역시... 잘한다... 앉아서 저렇게 부르다니... |

| 솔직히 옥주현이 이영현 못이김.
이미 1절로 끝났어. |

| 슈가맨 이영현한테 문자투표하고싶다 |

| 와 이영현소름 |

| 이미슬픈사랑
진짜 너무 슬프다.
어휴. 이영현. 진짜 노래. |

| 이영현 노래 진짜 최고다 |

| 이영현...갓갓 |

| 와지금 이영현님 슈가맨에서 노래하는거 넘 조타 |

| 이영현? 노래 진짜 잘한다.. |

| 오늘 슈가맨들도 대박인데 이영현은 더 대박... |

| 와👍🏻 이영현 진짜 갑이다!! 음색도 되게 예뻐! |

| 이영현 노래 진짜잘해 |

| 와...진짜 이영현님 너무좋다 |

| 봐도봐도 이영현=김소현 두 사람 존똑 |

| 이영현 하아~ |

| 이영현 보컬은 최고지 역시 |

| 이영현 살이 더찐거같다 |

| 이영현 이쁘다~~~ |

| 야다의 노래는 우리 애들이 불렀어야 했는데....
이영현님!!! 잘 불러주세요^^ |

| 이영현 이미슬픈사랑 ㄷㄷㄷㄷ |

| 우와 이영현님 체념 되게 쉽게 부르신다,, 나는 뒤로 넘어갔는데,,,,*^^* |

| 캬 역시 이영현이시다 |

| 옥주현이면 아이돌나부랭이보다 백배는 나을거고
이영현은 뭐 250만배는 좋겠지.. |

| 와진짜 옥주현도 이영현도 미친것같다 |

| 사실 오늘도... 슈가송 자체가 너무 넘사벽이라 쇼맨이 저 대단한 보컬 옥주현 이영현 이어도 역주행송이 슈가송을 넘을 수 없을 듯.. |

|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 |

| 이영현이랑 완전 잘 어울릴것 같다. 기대기대 |

| 아.. 이영현 기대 만빵...슈가맨 |

| 옥주현 이영현은 노래 언제 하니. |

| 이거 오늘 이영현이 역주행 할거임 슈가맨 봐라! |

| 이영현이 이미슬픈사랑을... ㄷㄷㄷ |

| 이영현 나온다고 슈가맨 시청중..
진이 나온다 노래방가고싶다아..
동전노래방으로는 해소가 안되는구나 |

| 어므나 옥주현만도 미치는데 이영현까지.. 갸륵하고 느끼하고 넘치고 미치겠다 |

| 어후 이영현 요요 왔나보네 다이어트 전보다 두배로 더 찜.. |

| Seung_bbu 옥주현 이영현 잉가바 이제 자자 내꿈꿔랏!-! |

| 옥주현 이영현 불러놓고 노래 안 시키고 뭐하냐. |

| 고양이계의 이영현 |

| 이영현님보다 옥주현님이 언니였군 |

| 21uvse 오늘 옥주현 이영현이라능거 같아욤 |

| 홀 이영현? |

| 슈가맨 보컬이 이영현이랑 옥주현이네 퍄퍄; |

| 17_season 지금 옥주현씨랑 이영현씨나오셨는데 나올까여? |

| 와 이영현 체념불른다 |

| 아나 오늘 슈가맨 울 애깅 아니였구나... 근데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서 봐야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괘쩌러 |

| 와 슈가맨 옥주현대 이영현 대박 |

| 님덜 슈가맨 보세요 오늘 옥주현이랑 이영현 나와엽 |

| 아 옥주현하고 이영현이었지 슈가맨이 |

| 05_svt_26 응 오늘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오셔 |

| 오늘 10시 50분 슈가맨에 이영현과 옥주현이 나온다고 한다...... 잊지말고 봐야지 |

| mihyun245 아니아니 오늘은 이영현옥주현나오고 담주레벨스케쥴에 적혀있대!! |

| spagetti3yam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 나와요 한주 밀렸대요 |

| jam__1122 오늘 방송분에는 옥주현씨랑 이영현씨가 나오나봐여... |

| 근데 오늘은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뭐야 |

| dalsvt 안하는거같아원래 오캬랑 같이 나온다 들었는데 옥주현님하고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

| bu_banjang 오늘이 아니라 다음주 화요일이에요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이 나와요 |

| 이영현 - 이미 먹은 밥상. 천년의 밥상
박정현 - 까마귀의 경고 |
![[D-5] 유하
@_920920 _92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3821275205634/r3ofBYS6_normal.jpg)
| shdld123 그란도로 한번 하필 같이 나온게 이영현이라 가창력으로 두번까임 |

| 이번주 슈가맨 옥주현이랑 이영현이 노래하네 ㄷㄷ |

| 와 슈가맨 옥주현 이영현이네 |

| 릠덜 근데 슈가맨 1월5일 아닌가봐여 예고편 이영현님이랑 옥주현님이던데...? |

| 이영현-천년의 사랑 |
![[커미션 받는중]수피
@suffy07 suffy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12084559450113/cSvZxboD_normal.jpg)
| redstraw0324 와 씨아이 레알 소름....;;;; 이영현님도 7080군번은 아닌디.... |

| 애매하게 음정 떨어지지 않게
조옮김해서 노래들 부르면 좋겠다.
계속 음 떨어지면서 네곡씩이나 .;
이영현씨 혼자 계속 부르면 좋았을걸... |

| 아. 이영현 진짜 열창인데 왜 이렇게 짠하지.... 그냥 빅마마했으면 좋았을걸. |

| 헉 스케치북은 아닌데... 여튼 이영현인가...? 여튼 빅마마 중 한명... |

| only4uSH0324 그와중에 이영현님 노래진짜...넘멋있... |

| 결혼하더니 살 더쪘네
이영현 |

| 헐 이영현님 나온당..... 콘서트 7080에....근데 왜 저기에 나가시는건지... |

| seohhyyeon2020 응응!!맞아 이영현 |

| 이영현님이 7080 출연이라니...😑 |

| 나가수2 미쳤구나 ... ????????
이영현
더이상 가망이없을것같다 |

| 올해의 한서린 뇨자 상 PinkyGarlic 당신이 부르는 이영현의 노래들은 매우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번 회의 때 못 보아서 아쉬워썽. 곧 봐요♥ |
![엠버[AMBER]/ 너님 내꺼 해요♡
@Amber_Ksj Amber_Ks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467607295447041/iL6EjSu0_normal.jpg)
| 176x155 그~~~~레이스~~ 저도 한 일주일전에 꽂혔었죠 지금은 이영현이요 |

| 도우너도우너영현이영현이귀요귀요 TeamDAY6 |
![[임시동결] 브아걸 가사 봇
@BGlyrics_bot BGlyrics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724149221523457/BSiUWp0J_normal.jpg)
| 부디 내게 힘이 되어 주오 햇빛이여 바람이여 나보다 더 아픈 가슴 감쌀 수 있도록 세상 끝까지 찬란하게 반짝이는 찬란하게 반짝이는 따뜻한 사랑 따뜻한 사랑 나눌 수 있도록 - 제아,이영현 '하모니 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