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_BR_BOB
0915_brilliant 헣...이영현님이라니....재방봐야겠어요..😮😮
lovekdsky
kimdahyun_com: 와우~승리😆 했어요~>.< 그윽한 눈빛 발사😳 다정다감 목소리😚 부드러운 미소😍까지.. 모두들 배우님 매력에 퐁퐁퐁😉 빠지셨죠?😄 실검_1위잘생겼다_검은목도리야다_도_이영현_님도_축하드려요🎉 https://t.…
Born_toThe_JIN
와 이영현인가 이분 진짜 예뻐지셨다 작년 뎅콘때 왔을때만해도 저런미모는 못봤던거같은데..완전예뻐지셨엉 내가 다 뿌듯해😆😆
52axz
이영현 개식된다
kimdahyun_com
와우~승리😆 했어요~>.< 그윽한 눈빛 발사😳 다정다감 목소리😚 부드러운 미소😍까지.. 모두들 배우님 매력에 퐁퐁퐁😉 빠지셨죠?😄 실검_1위잘생겼다_검은목도리야다_도_이영현_님도_축하드려요🎉
Real_SYEYSU
오늘 이영현 개 쩔었음
suijoe
sgsh20140817: 이영현. 진짜 대단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숨죽이면서 들었다. 슈가맨 역대급이야

이영현, 슈가맨 이미 사랑 옥주현 슬픈 산다라박 이미슬픈사랑 대결 디바 노래 영혼을

suijoe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suijoe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suijoe
jueun_do: 슈가맨 이영현 의 이미슬픈사랑 정말 눈물난다...
_920920
hOnEypAnG_ 방금 슈가맨에서 이영현이 부름
jueun_do
슈가맨 이영현 의 이미슬픈사랑 정말 눈물난다...
suijoe
그렇죠. 이영현을 어떻게 이겨.
_eheradya
당연히 이영현이 이겨야지.. 노땅을 노래들을줄 모르네

Ying_Yeooo
goongma 신년특집으로 이영현과 같이 나오셨는데.. 콘서트 홍보는 아직까지 전혀없으시네요
Catlollol
이영현!!!!!!!!!!!!!
Catlollol
이영현!!!!
Catlollol
이영현!!!!!!
atthestreets
아 이영현 노래 넘넘잘한다 어어헝
bmoh111
옥주현, 이영현 으로 오늘 슈가맨 끝판왕
AliceERia
슈가맨 12화? 신년특집 문득 부모님 보고계시길레 같이 봤는데 '이미 슬픈 사랑' by. 이영현 이거 듣고 진짜 눈물이 나오더라... '진이' by. 옥주현 노래도 좋았는데 이영현 노래가 진짜 슬프게 와닿았다
tosungkim
슈가맨 이영현이 이길 것 같다. 옥주현도 편곡이 정말 좋은데 심지어 내 취향.. 하지만 제일 좋은 악기는 역시 목소리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게 해준 무대...
TyGall_BG
이영현 옥주현노래잘부르네
Catlollol
이영현이요
sgsh20140817
이거 무조건 유희열팀이 이겼다. 돈스파이크 편곡에 이영현 노래인데.. 거기다가 '이미 슬픈 사랑'인데 압도적인 차이로 이길꺼 같은데
shrekT
지니..도 잘 나왔고 옥주현도 잘 불렀으나... 난 이영현 -이미 슬픈사랑- 에 한표. 슈가맨 이영현
ggoargg
이영현이 이길삘
TwoDH
이영현 진짜 멋지다
deul_you
이영현이 부른 이미슬픈사랑 짱이다..
_0710404
역시... 원곡이 좋으면 뭐든 어떻게하든 좋다........ 이영현 야다는 나온 노래마다 다 좋은데 아..... 이영현......
ppasic
아... 이영현 노래 좋다
asitishin
슈가맨 이영현 너무 좋다. 심장을 막 건드리네.
sgsh20140817
이영현. 진짜 대단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숨죽이면서 들었다. 슈가맨 역대급이야
luv_ugenius1
_eheradya 이영현이 노래를 어휴.
2A4bowan
아 이영현 진짜 좋아
_eheradya
이영현 노래는 뭐 지리는데 편곡이 이영현을 못받쳐주는거 같다..
Yarnspinner_
와씨 이영현 대박
goo_room
이영현 역시... 잘한다... 앉아서 저렇게 부르다니...
suijoe
솔직히 옥주현이 이영현 못이김. 이미 1절로 끝났어.
sojinnkim
슈가맨 이영현한테 문자투표하고싶다
may20th1993
와 이영현소름
luv_ugenius1
이미슬픈사랑 진짜 너무 슬프다. 어휴. 이영현. 진짜 노래.
cecile708
이영현 노래 진짜 최고다
gg805_ss
이영현...갓갓
Goh_0408
와지금 이영현님 슈가맨에서 노래하는거 넘 조타
modernArtist_
이영현? 노래 진짜 잘한다..
kkangraeng_
오늘 슈가맨들도 대박인데 이영현은 더 대박...
best_of_times_
와👍🏻 이영현 진짜 갑이다!! 음색도 되게 예뻐!
shdld123
이영현 노래 진짜잘해
ZziSuuOoo_S2
와...진짜 이영현님 너무좋다
angelzzuuu
봐도봐도 이영현=김소현 두 사람 존똑
Yes_change
이영현 하아~
yesnio110
이영현 보컬은 최고지 역시
shdld123
이영현 살이 더찐거같다
H10931960
이영현 이쁘다~~~
friendkhr
야다의 노래는 우리 애들이 불렀어야 했는데.... 이영현님!!! 잘 불러주세요^^
Myung_Q_
이영현 이미슬픈사랑 ㄷㄷㄷㄷ
EXO_TOTORO
우와 이영현님 체념 되게 쉽게 부르신다,, 나는 뒤로 넘어갔는데,,,,*^^*
pill_sogood
캬 역시 이영현이시다
_eheradya
옥주현이면 아이돌나부랭이보다 백배는 나을거고 이영현은 뭐 250만배는 좋겠지..
doocong085
와진짜 옥주현도 이영현도 미친것같다
yesnio110
사실 오늘도... 슈가송 자체가 너무 넘사벽이라 쇼맨이 저 대단한 보컬 옥주현 이영현 이어도 역주행송이 슈가송을 넘을 수 없을 듯..
doocong085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
lovejisook
이영현이랑 완전 잘 어울릴것 같다. 기대기대
shrekT
아.. 이영현 기대 만빵...슈가맨
LeeTr02
옥주현 이영현은 노래 언제 하니.
LEE__GYU
이거 오늘 이영현이 역주행 할거임 슈가맨 봐라!
_adultkid
이영현이 이미슬픈사랑을... ㄷㄷㄷ
cfpe7910
이영현 나온다고 슈가맨 시청중.. 진이 나온다 노래방가고싶다아.. 동전노래방으로는 해소가 안되는구나
Y0Z081
어므나 옥주현만도 미치는데 이영현까지.. 갸륵하고 느끼하고 넘치고 미치겠다
figodeli
어후 이영현 요요 왔나보네 다이어트 전보다 두배로 더 찜..
svt_mingg0_0
Seung_bbu 옥주현 이영현 잉가바 이제 자자 내꿈꿔랏!-!
LeeTr02
옥주현 이영현 불러놓고 노래 안 시키고 뭐하냐.
JejuJudas
고양이계의 이영현
tybolt2
이영현님보다 옥주현님이 언니였군
svt_mingg0_0
21uvse 오늘 옥주현 이영현이라능거 같아욤
ggoargg
홀 이영현?
ihcagnay
슈가맨 보컬이 이영현이랑 옥주현이네 퍄퍄;
bbkop1
17_season 지금 옥주현씨랑 이영현씨나오셨는데 나올까여?
rabvendam44
와 이영현 체념불른다
and____more
아나 오늘 슈가맨 울 애깅 아니였구나... 근데 옥주현이랑 이영현이라서 봐야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괘쩌러
rabvendam44
와 슈가맨 옥주현대 이영현 대박
LEE__GYU
님덜 슈가맨 보세요 오늘 옥주현이랑 이영현 나와엽
shdld123
아 옥주현하고 이영현이었지 슈가맨이
mcbooismine
05_svt_26 응 오늘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오셔
tybolt2
오늘 10시 50분 슈가맨에 이영현과 옥주현이 나온다고 한다...... 잊지말고 봐야지
yul_93
mihyun245 아니아니 오늘은 이영현옥주현나오고 담주레벨스케쥴에 적혀있대!!
tjdowl0512
spagetti3yam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 나와요 한주 밀렸대요
kimgipdeok
jam__1122 오늘 방송분에는 옥주현씨랑 이영현씨가 나오나봐여...
S2970218S2
근데 오늘은 옥주현님이랑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뭐야
S2970218S2
dalsvt 안하는거같아원래 오캬랑 같이 나온다 들었는데 옥주현님하고 이영현님 나온다는데...?
tjdowl0512
bu_banjang 오늘이 아니라 다음주 화요일이에요 오늘은 옥주현, 이영현이 나와요
shdld123
이영현 - 이미 먹은 밥상. 천년의 밥상 박정현 - 까마귀의 경고
_920920
shdld123 그란도로 한번 하필 같이 나온게 이영현이라 가창력으로 두번까임
4dukku3
이번주 슈가맨 옥주현이랑 이영현이 노래하네 ㄷㄷ
hkkkkkkkkkkkkk
와 슈가맨 옥주현 이영현이네
withlovely_0116
릠덜 근데 슈가맨 1월5일 아닌가봐여 예고편 이영현님이랑 옥주현님이던데...?
sw_song_bot
이영현-천년의 사랑
suffy07
redstraw0324 와 씨아이 레알 소름....;;;; 이영현님도 7080군번은 아닌디....
neverlandkidman
애매하게 음정 떨어지지 않게 조옮김해서 노래들 부르면 좋겠다. 계속 음 떨어지면서 네곡씩이나 .; 이영현씨 혼자 계속 부르면 좋았을걸...
lime_flow
아. 이영현 진짜 열창인데 왜 이렇게 짠하지.... 그냥 빅마마했으면 좋았을걸.
nonda_buck
헉 스케치북은 아닌데... 여튼 이영현인가...? 여튼 빅마마 중 한명...
redstraw0324
only4uSH0324 그와중에 이영현님 노래진짜...넘멋있...
Yes_change
결혼하더니 살 더쪘네 이영현
redstraw0324
헐 이영현님 나온당..... 콘서트 7080에....근데 왜 저기에 나가시는건지...
YoungHyeon2
seohhyyeon2020 응응!!맞아 이영현
dalbodeure7928
이영현님이 7080 출연이라니...😑
dirty____69
나가수2 미쳤구나 ... ???????? 이영현 더이상 가망이없을것같다
meco_vibre
올해의 한서린 뇨자 상 PinkyGarlic 당신이 부르는 이영현의 노래들은 매우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번 회의 때 못 보아서 아쉬워썽. 곧 봐요♥
Amber_Ksj
176x155 그~~~~레이스~~ 저도 한 일주일전에 꽂혔었죠 지금은 이영현이요
PYN_NNNNN
도우너도우너영현이영현이귀요귀요 TeamDAY6
BGlyrics_bot
부디 내게 힘이 되어 주오 햇빛이여 바람이여 나보다 더 아픈 가슴 감쌀 수 있도록 세상 끝까지 찬란하게 반짝이는 찬란하게 반짝이는 따뜻한 사랑 따뜻한 사랑 나눌 수 있도록 - 제아,이영현 '하모니 中'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