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애란도 무명탈출이 본인의 노래실력이 아니고 현 정치상황에 걸맛은 노래라 선택되어 몸값을 부풀리고 있는 줄 알면 자중자애해야 할 것인데 그렇지 않은가보군. 갑자기 몸값이 뛰니 이애란이 정신을 못차리나? 총선 선거기간 중에만 사용하는데 5억이라? |

| 백세인생, 이애란의 새누리 로고송 독점사용 조건으로 5억원을 제시해서 새누리가 포기를 했다는군. 5억이라? 독점사용료치곤 너무 많지 않나? 국회의원이나 개인이 로고송으로 사용할 시는 140~200만원 달라고 하는군..무명에서의 탈출로 다다익선인가? |

| dbstnr15 이 영광을 이애란선생님께.. |

| 이애란형처럼 박미경도 띄워야한다 아이비케이로... |

| 이애란의 백세인생 패러디… 처음엔 재미있었는데 여기저기서 너나할 것 없이 쓰니까 이제는 너무 식상하다 전해라 |

| ljh777333: 기억나는 아이돌 : 이애란 여사님 |

| 기억나는 아이돌 : 이애란 여사님 |

| Beloved_selene 앜 안이옄저도 140자가 모자라서 보내고 계속 쓰고 있었던거에욬 흑흑 안나님 받아주셔서 넘나 감사하구 백세 검색하면 카레, 이애란 선생님 보다 울애들 더 많이 나올때까지 백세해요!! |

| all4b2uty 오빠 쌀화환! 흔들렸다저기 사진에 이애란씨 전해라~ 그거에용 |

| 방금 친척이랑 저녁먹고 왔는데 친척들 전부 콘서트 좋았냐고 누구였냐고 물었는데 엄마가 시아! 이래서 앞에서 아 ㄷㅂ신기 이러길래 내가 엄마한테 ㄷㅂ신기 아니라고 전해줘 이럤는데 엄마가 딸램이 ㄷㅂ신기 아니라고 전해달랍니다이애란 님인줄 |

| iorci: 레전드 평 왜이랰이애란으로 대동단결 |

| 아이유콘에 이애란님 오는 꿈 꿨네 |

| 이애란님 짱..
범실이를 기다린다 전해라.. |

| 이애란씨 |

| 이애란씨 백세인생 내 이모티콘이라 |

| 이애란씨 응원합니다 |

| 아미친....가요대제전 재방보는데...이애란선생님 너무추워조여....코가...막....아휴...진짜..... |

| NM_gyree 이애란쌤 백세인생 신청합니다 |

| 가수이애란씨가25년무명에서백세인생노래하나로진짜대박을터드려다는소식은왠지기분이좋고힘이난다.그렇게오랜세윌을무명가수로지낸다는것은참힘든일인데어째든한우물을파서성공을했으니이젠돈도많이벌어서집도사고땅도좀사고전보다는조금편하게살아가요동생의병환도좋은소식이있기를기원합니다. |

| 이애란 아줌마 다큐 하는데 앞으로 잘되셨으면 좋겠다 |

| 이애란 선생님 ...
일본까지 가셔서도 공연 하시는구나.... |

| 이애란님 볼수록 예쁘시고 노래도 존잘이시고...
트위터 하셨으면 좋겠다. |

| 이애란 씨 다큐 보는데 정말 행복해 보이신다. |

| dbswldbd: 네오플 얘네들 무슨 짓이야 이애란 선생님 데리곸 |

| 이애란 선생님 다큐보는데 정말 착하고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행복을 받는구나.. 이애란 |

| 이애란 요즘 얼마나 버나요.kin |

| 지금 백세인생 이애란씨 사람이좋다 다큐나오는데 이애란씨 짤은 트위터에서 시작되지 않았나..? 먼가 뿌듯하고 그런느낌 |

| 이애란은 얼굴은 60대인데 다리는 30대라고 해도 되겠어... 몇실이지? |

| syndicat70 이애란 누님도 흥하셔서 좋아요 노래도 좋고요. : |
![[순정 D-49] 예경
@1993X0112_ 1993X0112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70239142973441/CyxlIO7M_normal.jpg)
| 이애란 선생님 특집 하네 봐야지 |

| pm0413: 이애란씨 전해라~~ 로 유명해지고 좋아하시는거 보니까 계속 잘되셨음 좋겟네 |

| 이애란씨 전해라~~ 로 유명해지고 좋아하시는거 보니까 계속 잘되셨음 좋겟네 |

| 이애란 언니 누가 먼저 시작하신 거지??? |

| 엠비씨 다큐에 이애란씨 나오신다......이분 짤 만드신분 정말 대단하신분...25년 무명생활 끝내게 해쥬셨네..... |

| 엠비씨에서 가수 이애란씨 이야기 나오네. 캬...인터넷 짤방하나 때문에 정말 수십년 무명 끝에 올해 핫한 가수가 된 분. 짤방 만든 사람 누구냐? 이애란씨가 상 줘야할 듯. |

| 사람이좋다-이애란편 |

| 이애란씨는 트위터에 감사해야함. |

| MBC다큐에서 이애란 선생님 나옵니다 |

| 조금있다 mbc다큐로 백세인생 부르신 이애란선생님 나오는듯 |

| 우와 사람이좋다에 이애란님 나오시네 |

| 까톡에 만원만지러서 이애란이랑 엑소랑 응팔이모티콘사고싶다 |

| starmoon_75 이애란님 노래 좋앜 |

| 이애란이좋다 |

| 이애란씨 기사만봐도 좋은분같다.
응원해욤... |

| '사람이 좋다' 이애란 "과거 풍물장터서 노래…가수 여러 번 포기" |

| 이애란 유행어 여기저기서 쓰는데 이제 질린다 |

| xipxeh: 이애란 백세인생 카톡 이모티콘 나온것처럼 유아인 수상소감 카톡 이모티콘 나왔으면 좋겠다 100년동안 쓸 자신 있음 카카오톡 일해주세요 |

| 개인적으로 민요풍 트로트가 취향이 아니라서 전해라~ 열풍에도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오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보고 이애란님 팬이 되었다고 전해라~ |

| "사람이 좋다" 이애란씨 "떴다고 전해라"편을 보니 이 분이 뒤늦게나마 이렇게 뜬 건 어려움 속에서도 불평 안하고 다 내것으로 받아들이는 예쁜 마음씨 덕분이란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

| 지금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에 이애란 선생님 나온다고 전해라! |

| Ryunan9903: 사람이 좋다 방송에 이애란 님이 나왔는데, 이 사람 좋은 사람이었구먼...
좋은 사람이라고 전해라 |

| 사람이 좋다 방송에 이애란 님이 나왔는데, 이 사람 좋은 사람이었구먼...
좋은 사람이라고 전해라 |

| 지금 엠비씨에 이애란씨 나오심. |

| 오늘 사람이 좋다에서 이애란 나온다고 전해라~ |

| 어제 시골 내려오면서 들른 휴게소 세 곳에서 전부 백세인생 들음
이애란 아줌마 전국구 스타 되셨다 전해라 |

| 며칠 컴퓨터 좀 안 좋은 자세로 했다고 바로 허리인지 꼬리뼈인지에 통증이 오고 그게 허벅지까지 번져서 잠을 제대로 못 잤다. 내 몸 왜이리 유리처럼 되어버렸지8ㅁ8 올해는 좀 더 건강합시다. 우리 모두 건강하게 살아가요 feat. 이애란 |

| 대한민국노래
가요계신곡 7대천왕
최진희 : 사랑은 어떻게생겼을까
진미령 : 미운사랑
노사연 : 바램
박일준 : 놀아봅시다
진시몬 : 보약같은친구
금잔디 : 트롯트파트9,10오라버니 너늙어봤냐 나는젊어봤단다
25년무명가수
이애란 : 백세인생 |

| 내가 아는 그 이애란 맞나 |
![[ 1/7~1/10 서울 ] 카루바스
@Doyle_karu Doyle_kar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50135746715649/v5tQjlia_normal.jpg)
| 이애란 - 백세인생 지금에서야 들어보네 |

| 백세인생이애란경주불국사왔다 |

| 이애란경주불국사에한번왔다 |

| KIMYOJUNG9: 입사한지 20일만에 하는 회사 송년회에서 우리팀은 이애란의 백세인생을 부르기로 했다. 난 원래 빠지는 거였지만 여직원이란 기쁨조마냥 사장님 앞에서 재롱을 떨어야하는 신세였다. 이 백세인생이라는 거지같은 아이디어를 낸 과장… |

| 이애란이노래가잘부른다 |

| 백세인생이애란너무노래좋아한다노래가좋아한다 |

| 흑백으로 끄적끄적
유리능력자 임영설/이애란 |

| 이애란 백세인생 카톡 이모티콘 나온것처럼 유아인 수상소감 카톡 이모티콘 나왔으면 좋겠다 100년동안 쓸 자신 있음 카카오톡 일해주세요 |

| 뉴스에선가 어느 프로에서도 이애란씨의 백세인생이 왜 그렇게 유행을 탔는가 심층분석을 하고 있었다. 걍 웃기고 짤방감이라서 sns에서 유행 타고 번졌겠지... 무슨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없는 현실의 세태'에 대해 분석을 |

| 이애란 느님 노래 나온닼 |

| 청년 대한민국이란 프로에 이애란님 나와서 노래하시는데 심금을 울린다 |

| 기분 나쁜 와중에 이애란 여사님 나오시내 짤방여왕 채고^^~ |

| 가요머제전 마지막에 이애란나오면 진짜 공중파 스러운 뒤늦게 대세 따라가기식 마무리 완성인데 아깝다 |

| JunJin_official 🙈 그 싸인 언제 어디서나 해줘라고 전해라~♪ 이애란버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김팡수 능력이 얼마나 큰지 가요대제전에서 가늠해봤다. 능력자답게 다이아를 좁아터진 무대에 세워놓지 않는 센스는 기본이고 이애란 선생님 옆 병풍 담당 역할이란 크나큰 영광을 주시니... |
![[반잠수] KOT : 콧
@kot_skfro189 kot_skfro18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018585391632386/l8Om1VL5_normal.jpg)
|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도하는 일 모두 다 잘 이루어지길 바래요!! Feat. 이애란 슨상님 |

| IMYO_exo 이애란 ? 선생님께서 90분 후에 나온다고 노래 부르셨어요! |

| ojosamaaa: 올해 제일 부러운 사람 : 이애란님 |

| DIA_____MOND 아니요 첨에 단독으로 좀나오고 그다음엔 이애란선생님과 같인나왓어요 |

| lastrada_mus: 불교방송에서는 경주 불국사에서의 새ㅐ맞이 타종식을 중계하는데, 이애란이 나와서 ~전해라 를 부르고 앵콜곡으로 사랑은 얄미운 나비인가봐 를 부르네. ... |

| 불교방송에서는 경주 불국사에서의 새ㅐ맞이 타종식을 중계하는데, 이애란이 나와서 ~전해라 를 부르고 앵콜곡으로 사랑은 얄미운 나비인가봐 를 부르네. ... |

| 0921_2B9N 아까 이애란아줌마가 10시반쯤에 나와서 엑소 90분후에 나온다 전해라 햇어요.... |

| pii_zza 이애란 선새님을 모셨슺니다!!~~~~~~~~~~~~~~ 믐ㅁ?.. |

| 2015년 핫피플: 이애란
알아서 갈테니 재촉하지 말라 전해라~
2015영상실록 |

| 이런 느낌 방송이면 한국 노래하는 가수로선 이애란 선생님이 나오셔야 하는데 |

| yeol_dew 90분 후라고 이애란분이 부르셨으니..제야의종 친 후...인것같아요 |

| 910522_SUHO_ 하..이애란님 입을 막고싶었어.. |

| manincebu 대략 12시 그 즈음에 나온대여 큐큐큐큐이애란 선생님이 90분후에 나온다고 전해라 이랬서여 |

| YJ0114_112 90분후에 나온다고 전해라래..이애란이.. |

| godexogod 이애란선생님께서 부르셨어.. |

| 백세슨상님 샤이니는요?? 이애란씨: 기다려 |

| 1106S20910 ㄴㄴ 벌써나올리가.. 지금 신승훈행님.. 이애란님께서 엑소는 90분후에 나온다캄.. |

| xiurangS2 이애란님께서 엑소,투피엠 90분후에 나온다 전해라하셨습니다 먼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