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i32002
sydbris: 가수 이애란씨... 선거로고송 새누리당 독점사용권 계약 거부... <존경스럽네요.>
plivia
이애란씨 잘 되길 바라는 것과는 별개로 현재 방송들 너무 강남스타일 보는 것 같은 기모찌...
harionz
오 TV조선에서 이애란 씨 ~간다고 전해라 라이브한다
ohyoungkeun5050
sydbris 가수 이애란씨가 아니고 작곡가입니당
sydbris
가수 이애란씨... 선거로고송 새누리당 독점사용권 계약 거부... <존경스럽네요.>
Wow_ssam
mistershiniu 이애란
mye_de_
이애란씻 소속사 개웃기넼일부러 5억이라 그랬음 놀려머글라곸

이애란, 백세인생 전해라 사람이좋다 백혈병 동생 가수 인생 새누리당 님이 백세 백세인생을

kking6524
Ecoro_is_Mine: 새누리당이 이애란 백세인생을 당 로고송으로 쓸려했는데 이애란이 5억달래서 못씀 개꼬시다
Ecoro_is_Mine
새누리당이 이애란 백세인생을 당 로고송으로 쓸려했는데 이애란이 5억달래서 못씀 개꼬시다
kkm06710
MnetMV 이애란 - 백세인생 듣고싶어요><
micromacromacro
chihaaaa_: 이애란형처럼 박미경도 띄워야한다 아이비케이로...
MegaThunder99
내요ㅕ 읽어보니 딴나라당 염치리쓰 잼 이애란씨 더 흥해라!!
KimPingoo
이애란 백세인생 독점권 5억이면 싼거아닌가 어차피 새누리에서 빈약한 20~30대에서 짤로많이쓰이고 어른들 트로트 좋아하고 집권여당에서 로고송 5억원에 허리가 휘청인다고하니 웃음
hang9339
25년 무명생활 끝에 인기를 얻게된 이애란 씨, 정말 잘됐다고 생각하지만 이 유행이 금방 식어버려서 또 다시 내리막길로 접어들진 않을지 걱정되기도 하네요, 유행이라는 특성이 그러하니까 말이죠,

NamJames
이애란도 무명탈출이 본인의 노래실력이 아니고 현 정치상황에 걸맛은 노래라 선택되어 몸값을 부풀리고 있는 줄 알면 자중자애해야 할 것인데 그렇지 않은가보군. 갑자기 몸값이 뛰니 이애란이 정신을 못차리나? 총선 선거기간 중에만 사용하는데 5억이라?
NamJames
백세인생, 이애란의 새누리 로고송 독점사용 조건으로 5억원을 제시해서 새누리가 포기를 했다는군. 5억이라? 독점사용료치곤 너무 많지 않나? 국회의원이나 개인이 로고송으로 사용할 시는 140~200만원 달라고 하는군..무명에서의 탈출로 다다익선인가?
DJNBN_8992
dbstnr15 이 영광을 이애란선생님께..
chihaaaa_
이애란형처럼 박미경도 띄워야한다 아이비케이로...
iHaruka_A072
이애란의 백세인생 패러디… 처음엔 재미있었는데 여기저기서 너나할 것 없이 쓰니까 이제는 너무 식상하다 전해라
roll_bear
ljh777333: 기억나는 아이돌 : 이애란 여사님
ljh777333
기억나는 아이돌 : 이애란 여사님
bobohu_o3o
Beloved_selene 앜 안이옄저도 140자가 모자라서 보내고 계속 쓰고 있었던거에욬 흑흑 안나님 받아주셔서 넘나 감사하구 백세 검색하면 카레, 이애란 선생님 보다 울애들 더 많이 나올때까지 백세해요!!
sojung_beast
all4b2uty 오빠 쌀화환! 흔들렸다저기 사진에 이애란씨 전해라~ 그거에용
OhDolttogi
방금 친척이랑 저녁먹고 왔는데 친척들 전부 콘서트 좋았냐고 누구였냐고 물었는데 엄마가 시아! 이래서 앞에서 아 ㄷㅂ신기 이러길래 내가 엄마한테 ㄷㅂ신기 아니라고 전해줘 이럤는데 엄마가 딸램이 ㄷㅂ신기 아니라고 전해달랍니다이애란 님인줄
door_to_door1
iorci: 레전드 평 왜이랰이애란으로 대동단결
Jenepia_IU
아이유콘에 이애란님 오는 꿈 꿨네
love_for_dyo
이애란님 짱.. 범실이를 기다린다 전해라..
D_O_chi
이애란씨
522SUHO
이애란씨 백세인생 내 이모티콘이라
Lifelonghero
이애란씨 응원합니다
redstraw0324
아미친....가요대제전 재방보는데...이애란선생님 너무추워조여....코가...막....아휴...진짜.....
KIMVITA_
NM_gyree 이애란쌤 백세인생 신청합니다
jwonking1218
가수이애란씨가25년무명에서백세인생노래하나로진짜대박을터드려다는소식은왠지기분이좋고힘이난다.그렇게오랜세윌을무명가수로지낸다는것은참힘든일인데어째든한우물을파서성공을했으니이젠돈도많이벌어서집도사고땅도좀사고전보다는조금편하게살아가요동생의병환도좋은소식이있기를기원합니다.
quf_quf
이애란 아줌마 다큐 하는데 앞으로 잘되셨으면 좋겠다
kirame7
이애란 선생님 ... 일본까지 가셔서도 공연 하시는구나....
mabicat
이애란님 볼수록 예쁘시고 노래도 존잘이시고... 트위터 하셨으면 좋겠다.
ChACiooh
이애란 씨 다큐 보는데 정말 행복해 보이신다.
espresso0007
dbswldbd: 네오플 얘네들 무슨 짓이야 이애란 선생님 데리곸
_roronim
이애란 선생님 다큐보는데 정말 착하고 포기하지 않는 사람이 행복을 받는구나.. 이애란
SdToWN_
이애란 요즘 얼마나 버나요.kin
JH_Amante
지금 백세인생 이애란씨 사람이좋다 다큐나오는데 이애란씨 짤은 트위터에서 시작되지 않았나..? 먼가 뿌듯하고 그런느낌
alberi5827
이애란은 얼굴은 60대인데 다리는 30대라고 해도 되겠어... 몇실이지?
jindolism
syndicat70 이애란 누님도 흥하셔서 좋아요 노래도 좋고요. :
1993X0112_
이애란 선생님 특집 하네 봐야지
homofatal
pm0413: 이애란씨 전해라~~ 로 유명해지고 좋아하시는거 보니까 계속 잘되셨음 좋겟네
pm0413
이애란씨 전해라~~ 로 유명해지고 좋아하시는거 보니까 계속 잘되셨음 좋겟네
YIYAGI
이애란 언니 누가 먼저 시작하신 거지???
doxiu8190
엠비씨 다큐에 이애란씨 나오신다......이분 짤 만드신분 정말 대단하신분...25년 무명생활 끝내게 해쥬셨네.....
syndicat70
엠비씨에서 가수 이애란씨 이야기 나오네. 캬...인터넷 짤방하나 때문에 정말 수십년 무명 끝에 올해 핫한 가수가 된 분. 짤방 만든 사람 누구냐? 이애란씨가 상 줘야할 듯.
mu9gle
사람이좋다-이애란편
street4prep
이애란씨는 트위터에 감사해야함.
_roronim
MBC다큐에서 이애란 선생님 나옵니다
boxbox909
조금있다 mbc다큐로 백세인생 부르신 이애란선생님 나오는듯
MongRyong6_6
우와 사람이좋다에 이애란님 나오시네
EXO_ATM_EXO
까톡에 만원만지러서 이애란이랑 엑소랑 응팔이모티콘사고싶다
bts_duda
starmoon_75 이애란님 노래 좋앜
npG9BXvBd4M7Rsa
이애란이좋다
kkongtaku
이애란씨 기사만봐도 좋은분같다. 응원해욤...
motorian
'사람이 좋다' 이애란 "과거 풍물장터서 노래…가수 여러 번 포기"
Suringles
이애란 유행어 여기저기서 쓰는데 이제 질린다
_TTTTT_32
xipxeh: 이애란 백세인생 카톡 이모티콘 나온것처럼 유아인 수상소감 카톡 이모티콘 나왔으면 좋겠다 100년동안 쓸 자신 있음 카카오톡 일해주세요
ang_ddorr
개인적으로 민요풍 트로트가 취향이 아니라서 전해라~ 열풍에도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오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보고 이애란님 팬이 되었다고 전해라~
blueberrynacht
"사람이 좋다" 이애란씨 "떴다고 전해라"편을 보니 이 분이 뒤늦게나마 이렇게 뜬 건 어려움 속에서도 불평 안하고 다 내것으로 받아들이는 예쁜 마음씨 덕분이란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jsh34
지금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에 이애란 선생님 나온다고 전해라!
T_Clemirr
Ryunan9903: 사람이 좋다 방송에 이애란 님이 나왔는데, 이 사람 좋은 사람이었구먼... 좋은 사람이라고 전해라
Ryunan9903
사람이 좋다 방송에 이애란 님이 나왔는데, 이 사람 좋은 사람이었구먼... 좋은 사람이라고 전해라
bleckpiggy
지금 엠비씨에 이애란씨 나오심.
Cain_RenaLove
오늘 사람이 좋다에서 이애란 나온다고 전해라~
Lynuee3
어제 시골 내려오면서 들른 휴게소 세 곳에서 전부 백세인생 들음 이애란 아줌마 전국구 스타 되셨다 전해라
_CHAEJI_
며칠 컴퓨터 좀 안 좋은 자세로 했다고 바로 허리인지 꼬리뼈인지에 통증이 오고 그게 허벅지까지 번져서 잠을 제대로 못 잤다. 내 몸 왜이리 유리처럼 되어버렸지8ㅁ8 올해는 좀 더 건강합시다. 우리 모두 건강하게 살아가요 feat. 이애란
incrossa
대한민국노래 가요계신곡 7대천왕 최진희 : 사랑은 어떻게생겼을까 진미령 : 미운사랑 노사연 : 바램 박일준 : 놀아봅시다 진시몬 : 보약같은친구 금잔디 : 트롯트파트9,10오라버니 너늙어봤냐 나는젊어봤단다 25년무명가수 이애란 : 백세인생
thed8980
내가 아는 그 이애란 맞나
Doyle_karu
이애란 - 백세인생 지금에서야 들어보네
npG9BXvBd4M7Rsa
백세인생이애란경주불국사왔다
npG9BXvBd4M7Rsa
이애란경주불국사에한번왔다
npG9BXvBd4M7Rsa
KIMYOJUNG9: 입사한지 20일만에 하는 회사 송년회에서 우리팀은 이애란의 백세인생을 부르기로 했다. 난 원래 빠지는 거였지만 여직원이란 기쁨조마냥 사장님 앞에서 재롱을 떨어야하는 신세였다. 이 백세인생이라는 거지같은 아이디어를 낸 과장…
npG9BXvBd4M7Rsa
이애란이노래가잘부른다
npG9BXvBd4M7Rsa
백세인생이애란너무노래좋아한다노래가좋아한다
dreamfor66
흑백으로 끄적끄적 유리능력자 임영설/이애란
xipxeh
이애란 백세인생 카톡 이모티콘 나온것처럼 유아인 수상소감 카톡 이모티콘 나왔으면 좋겠다 100년동안 쓸 자신 있음 카카오톡 일해주세요
alexandria_jw
뉴스에선가 어느 프로에서도 이애란씨의 백세인생이 왜 그렇게 유행을 탔는가 심층분석을 하고 있었다. 걍 웃기고 짤방감이라서 sns에서 유행 타고 번졌겠지... 무슨 '자신이 원하는 것을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없는 현실의 세태'에 대해 분석을
DSTLJH86
이애란 느님 노래 나온닼
ichigo__11
청년 대한민국이란 프로에 이애란님 나와서 노래하시는데 심금을 울린다
SaviorLD
기분 나쁜 와중에 이애란 여사님 나오시내 짤방여왕 채고^^~
1689hae_X
가요머제전 마지막에 이애란나오면 진짜 공중파 스러운 뒤늦게 대세 따라가기식 마무리 완성인데 아깝다
bi617
JunJin_official 🙈 그 싸인 언제 어디서나 해줘라고 전해라~♪ 이애란버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issoodd
김팡수 능력이 얼마나 큰지 가요대제전에서 가늠해봤다. 능력자답게 다이아를 좁아터진 무대에 세워놓지 않는 센스는 기본이고 이애란 선생님 옆 병풍 담당 역할이란 크나큰 영광을 주시니...
kot_skfro189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도하는 일 모두 다 잘 이루어지길 바래요!! Feat. 이애란 슨상님
sojeong0109
IMYO_exo 이애란 ? 선생님께서 90분 후에 나온다고 노래 부르셨어요!
boyrugged
ojosamaaa: 올해 제일 부러운 사람 : 이애란님
inlee1998
DIA_____MOND 아니요 첨에 단독으로 좀나오고 그다음엔 이애란선생님과 같인나왓어요
artemizhb
lastrada_mus: 불교방송에서는 경주 불국사에서의 새ㅐ맞이 타종식을 중계하는데, 이애란이 나와서 ~전해라 를 부르고 앵콜곡으로 사랑은 얄미운 나비인가봐 를 부르네. ...
lastrada_mus
불교방송에서는 경주 불국사에서의 새ㅐ맞이 타종식을 중계하는데, 이애란이 나와서 ~전해라 를 부르고 앵콜곡으로 사랑은 얄미운 나비인가봐 를 부르네. ...
kimjongdaiS2
0921_2B9N 아까 이애란아줌마가 10시반쯤에 나와서 엑소 90분후에 나온다 전해라 햇어요....
423_heyran
pii_zza 이애란 선새님을 모셨슺니다!!~~~~~~~~~~~~~~ 믐ㅁ?..
redgari1
2015년 핫피플: 이애란 알아서 갈테니 재촉하지 말라 전해라~ 2015영상실록
Nihil50617
이런 느낌 방송이면 한국 노래하는 가수로선 이애란 선생님이 나오셔야 하는데
D_o_2nd
yeol_dew 90분 후라고 이애란분이 부르셨으니..제야의종 친 후...인것같아요
jjamg3315
910522_SUHO_ 하..이애란님 입을 막고싶었어..
jejeje920921
manincebu 대략 12시 그 즈음에 나온대여 큐큐큐큐이애란 선생님이 90분후에 나온다고 전해라 이랬서여
jjamg3315
YJ0114_112 90분후에 나온다고 전해라래..이애란이..
140805exol0412
godexogod 이애란선생님께서 부르셨어..
chamkong345
백세슨상님 샤이니는요?? 이애란씨: 기다려
shinesw_0525
1106S20910 ㄴㄴ 벌써나올리가.. 지금 신승훈행님.. 이애란님께서 엑소는 90분후에 나온다캄..
Remember_0408
xiurangS2 이애란님께서 엑소,투피엠 90분후에 나온다 전해라하셨습니다 먼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