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g0_na9o
miseng_Jace 이미...하고있다... 미생님은 어언제주무시게요
nag0_na9o
미생님하고....라테일하기로했는데.... 너므.... 새벽이야............
61_PCY_1127
Dear_hyun56 올 미생 재밌ㅅ냠
Hasblue_0506
Dear_hyun56 오 미생 존쟘인데
Dear_hyun56
61_PCY_1127 미생 봐연😝😝
Dear_hyun56
Hasblue_0506 미생 보구있어!
linenxusleex
R_rreee__ 저때 막 미생 좋아할 땐데 미생 얘기하셨어욬

미생, 드라마 야다 시그널 웹툰 나의 장그래 이재문 당신과 세계 배포전 변요한

Lovewith_S2
Lovewith_S2 * 미생의 임시완 역이에요. 죄송합니다. 😢🙏🏻
tansancom
미생트친소는 시기 놓쳐서 안됨...
qkekvkdlf12
binamagic: 치인트 진짜 희한한 드라마가 되어있네 원작의 그 현실고증 철저한 분위기는 사라지고 전형적인 한국의 캠퍼스 >>로망<< 드라마로... 😭😭😭 미생퀄리티를 1초쯤 기대해서 미안하드아아아악 미생은 원작 안 보고도 좋았는데 허허
DongOAO
미생노래는 뭔가 회사원들 위로해주는듯 사근사근한 노래였달까.. 지쳤을때 듣는 노래라서 좋았고, 치인트ost 스무살은 대학생활때문에 힘든 대학생들 위로해주는거같아서 너무 죠아..... 이런느낌으ㅣ 노래 정말 좋아하는데..
GwanungGrae
nighttalking_: 13_Romantic_0 네.. 미생으로 입덕해서 제 인생은 와르르 무너졌읍미다..범수아빠 젊었을 때 넘 미친 것 같아요...
DongOAO
앙...아.. 치인트드라마 너무죠아.. 박해진... 자꾸 설이한테 찝적대는거 조아... 남주혁 조아.... 서강준.. 개조아..... 노래도조아.. 취즈인더~트랩~ 하는데 이노래먼가 조나 아련아련한거잇자나.. 내가그런느낌 죠아하는데 미생처럼..
dprssdbysclb
베테랑 들개 미생 빨다 죽을 애

nighttalking_
13_Romantic_0 네.. 미생으로 입덕해서 제 인생은 와르르 무너졌읍미다..범수아빠 젊었을 때 넘 미친 것 같아요...
among_8
bornfreeonekiss: 오만과 편견 수고한 진희~빛나거나 미치거나 수고하시는 병옥형님~미생 수고한 시완이~스파이 수고한 재중이렇게 "수고하셨습니다"를 외치며 오랜만에 뭉친 트라이앵글팀~잊지못할 트라이앵글 http://t.co/wTzkl…
RK_770
첫번째 사진 되게.. 미생 주인공 맡은 아이돌 닮았다
doit0112
헐..야다 리더였던 분이 미생연출 하신분...............
oink646
미생이 보고나니 참 여운이 남는다
iiboyhood
bakhaaa 임샨 넘 예브고 " 제 알파 " 로 삼고 십ㅍ엇기 때문 인가봐요 ,,, 근데 제가 지금 무슨 소릴 하는거죠 호모 업이 봐도 넘 조은 들마인데 ,,,, 박하밈 미생 보게 되시면 얘기 해주세요 저도 같이 정주행 할래여 ^ ^ 헷,,
__roukan
미생 존잼이고 발암이다ㅌㄱㄲ
iiboyhood
bakhaaa 미생 !!!!!!!!!!!! 저도 진짜 뒷심 부족한게 < 미생 진짜 잘 챙겨 보다가 막판에 놨어요 미생때 봄서 호모를 안 파서 그런가 ,,, 엮고십은 호모는 업더군요 " 그래른 " 이 그렇게 명백햇던 판에,,,,,
Kim_sinbu
Kim_sinbu 2. 미생의 오상식. 어느 작품이든 단단한 신념을 가진 사람에게 끌리게 됩니다. 단단하지만, 외부의 충격에도 부러지지 않고 자신의 관철점을 유지하는 게 매력적이었습니다.
MS_DDOCHAN
hyon62811 ㅌ미생물인데 왜 월척이에욬
fimx45
mmerssu: 미생au 소라의 눈... 모기업 신입사원으로 들어간 강희.. 하지만 족같은 상사 정하 를 만나 개고생하는데... 하지만 입사동기인 소라랑 넘나 잘맞고 친해져서 먹고 마시러 댕기며 상사를 까는 재미 저새끼 낙하산이다 에 꾸역꾸역…
binamagic
yesjam_24 2/1000 미생뽕 생각보다 안빠지네여 작년이맘때 전후에 정주행했던걸 떠올리며 쥬를오 마ㅓ올 ㅁ로 망ㄹ
bakhaaa
iiboyhood 이름만 따온 것 같은 느낌...의... 저 안그래도 드라마는 잘 안보는데 이번에도 제가 보기엔 글렀나봅니다... 사실 저 아직 미생도 안봐서...
X_calcium
연성할 줄 모르는 몸이 되어벌인 거 같다 근데 생각해보니 미생 파기 전엔 1n년간 계속 이래왔으므로 이제야 원래 덕질사이클을 되찾은 것...!
manem521
resistance905 아항.. 미생에 장그래 머리도 비슷할것같구.. 만화 말고 드라마요. 중요 먼지님한테 푸신거랑 합쳐보면 대략적인 부분은 다 나오는것 같은골!
won9901
여자_자기자랑 이건 아직 내실력이 모자라서 자랑하기 부끄러운데 그냥한다 학교디자인쌤들이 나 많이 아끼시고 기대 많이하신다. 학교에서 내가 디자인 제일 잘하거든...... 솔직히 미생인데 칭찬 많이해주셔서 아직 듣기 부끄럽다...
bakhaaa
iiboyhood 좀 그런느낌이 들더라구요 미생이나 응7정도가 끝까지 잘 달린케이스구... 나머진 거의가 그래요... 전 신의퀴즈라고 케이블드라마 있었는데 이거 진짜 좋아했거든요 요것두 시즌 가면서 예전만은 못한느낌이...
Soi_BYH
이번 주말은 진짜 미생 절실히 필요하다
iiboyhood
bakhaaa 케이블 드라마 전체적으로 원래 다 이런가여 0 미생은 정말 특이한 케이스 엿군요 엉엉 응8도 제대로 똥을 줫구 ,,,, 정말 유일하게 제가 본방 다 챙겨본 드라마가 될 수 있엇눈데 ,,, 나쁜 작감 나쁜 ,,,, 나쁜 ,,,
howl_04
bbjows .. 미생 잠시 내려놓고 응팔 버닝중입니다.. 배포전 스케줄 나오고 막 존잘림들 선입금폼 시작하시면 다시 나타날거애오...!!!
justborn_to_die
RJ_0512: 2월 미생배포전에 둥그래 신간이 나옵니다! 28~36p, 인쇄본으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마음 찍어주세요♡ 금액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bloverodajoo
welshhhonion: 미생을 보고 가장 크게 인식하는 점이 있다면 각자에게 각자의 삶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고단하고도 치열한 하루 해를 넘기는 것이 얼마나 수고스럽고 대단한 싸움이었는가에 대한 경의 같은 그런 감정이 생긴다. 모두의…
Jon_Van_Dahl
미생 시즌2를 보고 있으면 뭔가 부아가 치밀어 오른다. 이건 뭔가 싶기도 하고. 도대체 작가님이 하고 싶은 말이 뭔지 감이 잘 안잡힌다. 시마과장 같은 드라마를 쓰고 싶으신건가 싶기도 하고. 뭔지 모르게 마초적 시각이 느껴진다. 불편해. 나만 그런가?
be_lovely_sun
kim_bam_bi 옵바가 그거 율래ㅐ만 나오는 미생2를 만들어 주구싶은데 흑... 소리업는눈물폭포
PMA_jjy
Dear_hyun56 미생 재밌어 애들 미생같은 영화나 드라마 찍었으면 좋겠다
kim_bam_bi
be_lovely_sun 율래만 나오는 미생2 방영하면.......'ㅁ`
nayla_rufaida
Siwan_ZEA: 미생의 11월 11일 11시 11분 http://t.co/S4wKu6McyX
nayla_rufaida
Siwan_ZEA: 장그래였던 임시완입니다. 기대하고 마음 졸이면서 봤던 1부로 시작해서, 어제 20부작을 마지막으로 길고 쉽지만은 않았던 여정이 끝났습니다. 드라마 미생은 끝났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미생입니다. 감사합니다! http:/…
nayla_rufaida
Siwan_ZEA: 어제는 오차장님의 생신이었습니다~ 초를 꽂다 꽂다 케이크가 초로 뒤덮일 위기에 처해, 방법을 우회하여 초를 두 개만 꽂아 드린 점 역시 양해 바랍니다. 생신 축하드립니다 - 미생 팀 일동
arisunored
yeon2un 사실 그냥 괜찮음으로 채워도 될 칸인데 왜구랬을까요 저... 더이상의 사약은 안되는데... 저 미생봅니다. 뜬금
Dear_hyun56
PMA_jjy 미생봐!!!
iiboyhood
bakhaaa 그춐 나쁜 녀석들 때 비주얼이랑 달라진 게 업어서 거기다 살벌한 눈빛까지 끼얹으니... 바뀐 거라곤 옷 차림 정도? 하 아련하내오 정문이.... 미생이랑 같이 지짜 열싐히 봤는데
Dear_hyun56
dsgzdsx 미생보려구하는데 와파가 안따라줌
lightnara
sendyou84 네...그 미생에서 변요한이 먹던 빨아먹는 타임 먹어봤는데 컥 하게 되는 맛;; 아무튼 감사합니다 ?
welshhhonion
미생을 보고 가장 크게 인식하는 점이 있다면 각자에게 각자의 삶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고단하고도 치열한 하루 해를 넘기는 것이 얼마나 수고스럽고 대단한 싸움이었는가에 대한 경의 같은 그런 감정이 생긴다. 모두의 하루를 존중하는 마음...
d0kzah
아까 낮에 문득 예전에 미생 팔 때 썼던 석율준식 학원물 생각이 났는데… 그래서 자연스럽게 석율준식이랑 택동룡 마주치는 거 보고 싶다 현대au로 택이도 학생인 걸로…
binamagic
Pure_somsom2 미생이랑 같은 방송사여도... 다 미생급으로 뽑는건 아니네여 당연한거지만
Pure_somsom2
binamagic 미생 너무 잘만들어서....기대가 컸는데...그냥 기대 않구 보기로해요...
_dEjaVu2u
웹툰 미생 좋아하고, 드라마 미생도 좋아하는데 드라마에 실망한데 마지막에.... 욕심이 과하면 안 하느니만 못 해 진짜. 얼추 기억으로 9회 까지인가가 딱 좋았다. 명드 스멜이었다고.
binamagic
hakoungjudy 조선마술사도 웹툰기반이었나요 개인적으로 미생은 원작을 안 봤는데 드라마만으로도 현실적인 상황과 대사가 확 와닿아서 좋았는데 치인트는... 후 기대해서 죄송합니다아아아!!!😇
pic_wh
pic_wh 이것이 첫 미생연성이라니
yomong_
Yohan_HY 내꼴난다.... 나... 미생에 치여서... 후.... 음...방학때 수능완성 작년꺼라도 한번 풀어봐바 그럼 좀 개념 정리 될 수도..!
zzusr
mmerssu 넘조아..! 그리고 밤을 지새우게되는데.. 갠적으로 젤 좋은부분은 미생au인 이유를 모르겠는것< 이부분입니다 ? 빵
949288230921a
변요한쩐다 미생봐야겠다
mimyohan_
미생스페셜도 다시 보니까 괜춘한 것도 같구.... 추억보정
KimchiSurrender
MelonAB: 미생 PD가 야다 리더였었다니..... ㄷㄷ
13_Romantic_0
저 요즘 배우 파고 있고요 원래 배우랑 영드랑 아이도루 팝니다 미ㅅ도 좋긴 한데 본진이 배우랑 아이도루라서 본진 팝니다 ㅁㅣ생을 파도 배우 중심으로 팔 거 같습니다 불편하신 분들은 언팔이나 블언블 부탁드려요
Weekend10101011
흑흑.. 미생시절 뇨한 넘 잘생겻구
Byup_
미생말구미생은대박작이야
__roukan
미생 7화 본당
MelonAB
미생 PD가 야다 리더였었다니..... ㄷㄷ
LeeTr02
백뮤직이 미생 배경음악인데.
sun_9573
이번 주에 미생 복습해야지 벌써 몇 번째 복습 중
iamkimtree
야다 1집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였던 분은 tvN에서 미생의 PD이셨고, 드라마 시그널 준비중이라고ㄷㄷㄷ
suijoe
어머. 기타 치는 분이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슈가맨
skyknight28
미친 먼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프로듀셔여
lunatic48
뭐여 미생 시그널 피디 야다 멤버였..
Pure_somsom2
드라마는 미생이 제일 잘돤거아닑가...
mielleuse1212
헐 대박 미생도 시그널도 헐 야다 출신 피디 피디 우와
yesnio110
대박이구나 기타리스트 이재문이 pd로.... 미생했고 시그널 한다고 하니 자연스럽게 홍보
nuigurumi_ari
헐 야다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Ral_Ral_ra
헐 미생피디!!!!!
hyunhee0821
미생 대박
Ying_Yeooo
헐.. 야다멤버 미생과 시그널 피디라니
owob_8m8
오 미생
doocong085
와 미생드라마 감독이 야다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binamagic
치인트 진짜 희한한 드라마가 되어있네 원작의 그 현실고증 철저한 분위기는 사라지고 전형적인 한국의 캠퍼스 >>로망<< 드라마로... 😭😭😭 미생퀄리티를 1초쯤 기대해서 미안하드아아아악 미생은 원작 안 보고도 좋았는데 허허
dd0527
미생2에서 오부장이 장그래는 이번 회사에서 안된다고 그랬는데...나에게 오부장님이 교..ㅅ...님..결국 장그래가되어 나는 와 있을뿐이고. 쓸모는 그닥 없곸웃프네..
rsl1055
뭔내용인지 모르갯ㄷ으니 미생이나 마저 보자..
mmerssu
미생au 소라의 눈... 모기업 신입사원으로 들어간 강희.. 하지만 족같은 상사 정하 를 만나 개고생하는데... 하지만 입사동기인 소라랑 넘나 잘맞고 친해져서 먹고 마시러 댕기며 상사를 까는 재미 저새끼 낙하산이다 에 꾸역꾸역 회사를 다니는데..
blank_ink
pic_wh 하핳 제가 미생도 좋아해요 흑흑 늘 하양님 모든 트윗 재밌게 보고 있어요! 수줍어서 먼저 멘션은 못 드린..
silenceax_x
아.. 둥그래라니...? 미생온 가고싶어졌다. 통판 해주셨으면
GwanungGrae
muriel83_ yes_yes_jang 진심 이건 미생2차 명예의 전당에 올려야 합니다. 진심. 저 진지함
TK_2N
이제서야 알게되었다. 2014년에 미생이나 쳐보지 뭐했냐 나년아 !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 그리고 백기는 아주 새초롬하니 이쁘기까지한다. 킬링타임이던 드라마 뭐보지하시는분은 미생보세요. 미생 개꿀잼
your_alchemist
your_alchemist 네가 내 만화책 본 건 너는 펫 밖에 없다는 거 알거든?! 그리고 작년에 미생이랑 신과 함께 보고 덕후 언니 속이려다 딱 걸림
GwanungGrae
yes_yes_jang _greenski 제 니생덕질은 치마님 글을 보기 전과 후로 나뉩니다. 진짜 미생계에 큰 획 그으신 치마님...!!! 진심 진지
norandochi
인생본진 세카로마,하이브리드차일드,나카무라 슌기쿠 작가님 작품,케로로 쯔꾸르게임,BJ 대정령님,대도님 위주 ,오소마츠상,은혼,러브라이브,미생,듀라라라,이영싫,가히리,랏도,변요한,크로스진,무한도전 ※접속률↓ FUB FREE ※교류 환영 멘션!
949288230921a
변요한때매 미생봐야겠당,,,,
caron_2047
Lichtstony 미생은 연성없이 구독만 하는데요 뭘여기서 연성하는건 그저 목마른자가 우물을 파는것일 뿐이라죠 이제 마음껏 당당하게 리츠님 연성에 별을 박을 수있어요
acworld_
미생 배포전 갈라면 아침에 일찍 가서 줄서도 쉭싁- 산다음에 출근하면 되겠지 못할 게 무어야 작년엔 미온 갔다가 재중이 콘서트 갔는뎈
Lichtstony
caron_2047 해백 파셔요..? 저 미생은 늘 해백만 썼는..데..
12_ro_r_a
마음이 심란하니까 또 미생 16화를 또 켯어 아 진짜 왜이러냐 나는
caron_2047
Lichtstony 미생때부터 쭈욱 보고있었다죠......... 헤헤헤헤헤헤
lion0229
sobom_ 정작나는 미생은안봤어 근데이번에 영화도엄청하고드라마도하고 꽃청춘도하더라 좋아
bluemolly33
트위터의 흔한 미생 구독러입니다.....
caron_2047
Lichtstony 미생때부터 쭈욱.......... 부끄
sobom_
lion0229 우와 넌 대단해....장백기 너무 좋아서 미생 계속 보는중
welshhhonion
미생 씨지도 진짜 깜찍해죽곘다,,
_Eun_ha__
미생 하이라이트 돌려보는데 장백기 넘 귀엽다 아 ㅁ사우나편 진짜 넘 귀여웤
gkdusid98
근데 요즘 생각해보니까 2D를 안파네 기껏해야 미생정도..? 근데 그것도 2.5D네
GR_SYH
sbjamting 호옹이... 머 난 여태까지 웹툰 드라마로 바꿔서 잘된거 미생말곤 못본...ㅌ... 대체 ㅁㅝ가 문젤까
sinjyatta_gomen
미생보고왓당
yunhee441
미생 다시보는데 진짜 넘나 조은것...
Rumni112
코빅 새코너! 백세미생!
tenkei121
노동영상으로 미생...다시 보는데... 아...장그래 넘 귀엽다
leesu0116
요즘 파게된 컾: -카게프로 세토카노/세토카노ts 키도카노/키도카노ts -신의탑 프린미생 왕난이화 -권선생님 강산시루/시루강산 시루서리 -이영싫 유다나 다나듄 -해리포터 말포이사과 론치킨 ... 다음달은 애니쪽 컾을 살펴봐야겠어...
HYJ_anuary
나 미생볼거야 안녕
EPICinEPIC
미생 에빵이 때문에 혼자 픽픽 웃고있엌아 에빵이 저거 너무웃곀
DEWNI_0112
아 갑자기 미생보고싶네 그거보고 겁나 공감돼서 개울었는데
EPICinEPIC
씽크롴미생 에빵이
Kyungsooyanet
Kyungsooyanet 4. 미생 中 길이란 걷는 것이 아니라 걸으면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나아가지 못하는 길은 길이 아니다. 길은 모두에게 열려있지만, 모두가 그 길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alliswell_bot
성취동기가 강한 사람은 토네이도 같아서 주변을 힘들게 하거나 피해를 주지 하지만 그 중심은 고요하잖아..중심을 차지해. -오상식 in 미생
cosmic_signal
melting_on_svt 아아 미생 진짜 쩔지 않아요? 전 이렇게까지 판 드라마 첨이었어요 지금 생각해도 정말 짱인 또 뭐 파셨어요??
Scarlet_teddy
난 개인적으로 미생보다 질풍기획이 더 감동적이더라 글러먹음
Rain_Exclude
4. 변요한 필모그래피. 대표적으로 미생의 한석율, 들개의 박정구, 리타르단도의 유성, 그리고 재난영화
1017_HJ
Ringing_Cheonga: 랑야방 감상 1. 랑야방 5황자 예왕 소경환...혹시 배우 이름이 태인호아닌가할 정도로 닮음.미생 성대리가 생각나서 이미지 좀 더 찾아봤더니 저렇게 머리 올린게 있어...태인호...예왕이세요? https://t.…
cosmic_signal
melting_on_svt 미생!!!! 파셨어요?!
EdaR_07
헉 생각해보니 미생 배포전 얼마 안남았어
awoolblanch45
미생 마블 셜록 호빗 나니아 빅포 비투비등 쩜오디 위주 잡덕입니다 *자동트윗
person_babo
yoon_ro 지 명대로살거야 그냥 부모님들이 괜한걱정이지 멐 으아니 비아찡이 미생을 다 읽어주다니/////// 감격받아버렸어 아웁!!!!
minusam41
hiddent_2015 원래 안팠는데 미생뽕차서 서치하다가 치여벌였어여,,
nodeimus_nolife
_pim7 그러넹 .. 라인업이 걍 싹갈렸구나 변요한 걔 미생인가 나왔던 애 아니냐 사람들 저거 많이보겟넹..
mh76_bot_1
우리 사회가 미생을 보면서 ‘장그래 방지법’을 만들자고 떠들썩 하던게 불과 1년전인데. 한상균 위원장이 그걸 위해 총파업도 조직하고 집회도 열고 그러다 조계사 피신한 것인데 언론은 그런 내용은 쏙 빼고 보도한다. 정말 나쁜 자들이다. 허재현
RJ_0512
2월 미생배포전에 둥그래 신간이 나옵니다! 28~36p, 인쇄본으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마음 찍어주세요♡ 금액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spitzgod
toanotherw 네~~미생 앓이라서
an0663
나방금 미생에 나오는 그 원인터네셔널 건물봐써!!!!! 감격 장그래 더할나위 없다 Yes! 라고 적혀있던데미생팬으로써 넘 반갑다
muriel83_
72percent72: 트친x,미생러한정 하강교류전 회지 'begin with kiss' 2권 나눔합니다. 노잼,건전꾸금 미배 때 드릴게요. 오프에서 뵜던 분이면 그전에 드릴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 멘션 주세요. https://t…
Bimmul2
미생보고싶다 정주행욕구
arisunored
여러분 저 미생 받고 있다 현생 셀프망
TowerofGod_kbot
네가 갔다와. 미생이가 걱정 되잖아. 밖에서 딸과 무슨 일이 있었는지도 모르겠고 미생이한테서 딸의 모습을 보는건… 그래, 바보같다고 생각하지만. 바보같아도 해야하는 일이라면 하는 쪽이 낫다고 생각한다. - 강호량 베니아미노 일마르
Assist_Namepen
Assist_Namepen 1.신세기 2. 김히들 3. 미생 강해준 강대리 4.개벽이 한석율
___uh2
미생보기보기⭐️ 보고 엘리봐야지 큽
cO_Qb
미생은 사람의 심장을 때리는 지점이 있어
huntandvertigo
kibesla 열까욧 미생온 전날 토요일에 방 잡아서 놀까욧
kleis27
한국의 직장인들이 특히 남성들이 정말 봐야 하는 웹툰은 <미생>이 아니라 다음웹툰의 <죽어도 좋아>인 것 같다 그리고 키위새 작가는 진짜 제정신이 아니다
yourlike_sea
시와니가 미생끝나고 안썼던 카드들 지금 아낌없이 푸는거같아서 좋다. 배짱도 있고 자신감도 있고. 본인도 그때 더 핫하고 그럴때 이것저곳 출연했으면 좋았을텐데 이것도 확률일까_
im_zim5
아 미생 진짜 존쟘 흑흑 6호ㅏ 진짜 사랑함
b2ng_luv
헉 아니 휴님의 리튓이라면 미생 탐라로 이어지는 것인가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
im_zim5
미생 채널 사랑해요
rument_j
아.. 나는 대체 왜 중드에 치인거냐.. 돌겠... 쩜오디 미생으로 끝이야 했는데.. 젼나 종주님 어쩔... 동공지진
bingdarihotbazi
023_delta: 빙핫님 무슨.. 미생 재고팔이러세요.. ?
ju8127
wisdomhouse1004: 한학교 4년 만기를 빌미로 부당 해고를 자행합니다. 당사자에 게 사실 확인 의 절차가 없이 학운위등에 교사자질 없는 사람 으로 공개적으로 매도당하기도 합니 다. 1년 계약후 재계약을 하는 절차를 거치 는 <미생보…
71oct8
JUNGhTAEK_WANT 제가 집에 티비가 없어서 원래 드라마 안 보다가 본 게 이거라서왜 하필 또 이거랑 ㅁㅣ생이라서.........나새끼의 덕질을 위해 셀프묵념
71oct8
JUNGhTAEK_WANT 전 응답 시리즈 본 거 이게 첨이라 전작은 어땠는지 모르지만 ㅁㅣ생도 그렇고 선혜자후창렬 티볜 명작 드라마 종특입니까
solve99
healme_dani 응 예고편도 떴단다 1월개봉이야 미생 하고 바로들어갔어!!! 니가 봐도 내 쩜오디캐 취향은 송진냄새나지않니 ....
jinny_0611
미생 4국까지 봤는데...5국을 볼까말까..
IAMWIB
엊그제 웹툰 미생을 봤더니 갑자기 바둑만화가 보고싶어져서오늘 집오는 길에 헌책방에서 충동구매▽
jabtang_
kimdae_right 작감...그들 마치 미생 19-20화를 응축한듯 드라마를 풀어가고 있기 때문이지요...
O_Panda_
tlt_poem: 어른이 되는 건 나 어른이요 떠든다고 되는 게 아니야 꼭 할 줄 알아야 되는 건 꼭 할 수 있어야지. 말하지 않아도 행동으로 보여주면 그게 말인 거야. tvN 미생 中
hotjjoon0413
niceJaesoo: 청년북구프로젝트 "재수좋을 20대를 찾습니다" 헬조선 유감 대학생·‘문송’한 취준생·저녁 없는 미생·돈 없어 연애 포기 쏠로부대원... 모두 모이세요 전재수 와 함께 승리합시다♡ 함께채움 북강서갑 https://t…
tlt_poem
어른이 되는 건 나 어른이요 떠든다고 되는 게 아니야 꼭 할 줄 알아야 되는 건 꼭 할 수 있어야지. 말하지 않아도 행동으로 보여주면 그게 말인 거야. tvN 미생 中
belltreevillage
pe_rIiNg 미생은그래도 상당히 호평이었죠! 뭔가 드라마화되면서 캐붕이될것같은 설정을 집어넣는경우가생기니까 실망하게되는것같아요
jubyungsin
jubyungsin 너무 다르자나....미생은 비슷한사람이라도 있었지
kebae214
배우파 오늘도 잘 들었습니다!! 반응을 남겨달라하시면 남겨드려야죵 임시완배우 안그래도 수능끗나고 미생보려고 하고 있었는데 급 호감도 상승이네요. 미생정주행 갑니다!^^* 근데 시간이 쪼오금만 더 길었으면 하는건 사실 있죠 배우파
v____ip00
새해기념 미생 n번째 정주행.. 작년 이맘때 쫌더 일찍 보기시작해서 이틀만에 잠도안자면서 다봤더랬지..
narco610
미생 만화도 드라마도 다 보고 2기도 챙겨보고 있는데 이 만화 감상포인트를 이야기하자면, 대화 한마디한마디가 다 무게가 있어서, 찬찬히 읽다보면 대화에서 '수싸움'을 하는게 느껴짐... 그 치열함이 너무 좋다
nexttobap
미생진짜...,장그래 만화보다 훨씬 순딩인데 더 불쌍하고.,.한석율외모 싱크 오지고....장백기 넘넘 좋고만화장백기랑 차원이다르다 섹시해.....
silence20081324
SeaeaGeaea: 미생때부터 늘 궁금했던 것.. 복쓰리 뭐하는 사람일까..
_RettaB
HiJung_joy 회사가 제일 어려운 것 같다...... 나는 회사를 다녀보지 않았고... 미생도 안 봤고.. 울컥 리맨물도 잘 안 읽었고!!!!!!!!!! 회사는 무ㅓ하는 곳입니까!!!!!!!!
1988choice
이것이 주말드라마와 다를게 무어야 진짜 응팔 개끝빨로 가는거 다 작가 탓이지 대본안나와서 추운날 쉬는날 스탠바이하는 배우들은 뭔 수고니 내용 산으로 날려버리고 지들끼리 정신승리한 미생작가와 다른게 무엇인가 하 컨트롤비트 다운 받았습니다
Sun_Hwa_
뜨고변했다는개소리는어차피찌라시라고말하는저기자한테첨들은소리라궁금하지도않고 예의 없는 사람 싫다는거 너무 귀엽지 않나여 응급실에 있다 와놓고 두시간을 노래방에서 놀다 갔다니 이런미친솤미생때 조용한곳에 숨어서 연습하고 있었다니 고양이냨
aliphex
우리 연구소엔 8명의 미생들이 있다. 졸업시즌엔 늘 고민한다. 신규연구원 영입 땜에. 모든면에 탐이나는 에이스 신입생이 있는데도 부를수가 없다. 스스로 에이스란걸 아는듯 행동한다는 중론 땜에. 고된 대학연구소에선 팀의 캐미가 최우선이라..
JeongLeA_88
아미친 ㅁㅣ생온
12_ro_r_a
inn137 쎈노래를 부르는걸 보고 싶으면 미생 택시 인터뷰편을 봐주세욬
xxxEdyea
아니 미생이랑 전혀 다른데. .. ... ..그걸 어떻게 드라마화하려고그러지???
SQUARE_yxxn
★강제휴덕중 헬조선의 고1 ★ 본진 : 비스트 부업 : 그냥 다..싫어하는거 거의 없습니다. 굳이 꼽자면 방탄, 샤이니, 미생, 응팔, 해리포터, BL만화, 모든 웹툰 신의탑, 둥굴레차!, 낮에뜨는달, 갓오하 등등에 미쳐 삼
kizin_u
리버스 이데올로기 란 말 들어봤어? 세상을 뒤집어 버리는게 내 목표이자 이상적인 세게야. 알겟냐!? 이 미생아.
Purpleplum0520
JT_COMMISSION: 드라마 '미생' 장백기 X 장그래 앤솔로지 그와 그의 시간 백기그래 앤솔로지 heandhistime http://t.co/uxYuAHDUEV
SeaeaGeaea
미생때부터 늘 궁금했던 것.. 복쓰리 뭐하는 사람일까..
sweetcin_
G_HD_G ㅁㅈㅁㅈ 공식컾 먼가 그 정수기씨엪? 그거 보고 더 심해져서 미생 제대로 보지도 않았는데 율zH 막 앓이하곸
sweetcin_
G_HD_G 율래 짱조은 장그래 넘 내취향인데 미생을 전부다 못봐서 본격적으로 못파여
you_all_hong
miseng_Jace 헉 조아요 미생님 영화 잇서요?
shiny_ZEA
millimeter_: 호텔에서 보는 미생 참 좋고 좋은데 일 년 내내 호텔에선 미생만 봤고요 런닝맨도 빨리 보고십따 아이피티비에 시와니 컨텐츠가 그득그득했으면😌 이번엔 레이스 스타터만은 아니었으면....🙏
_0mwm0_
팝콘 사와서 미생볼까...
honeybeevv
melting_stella 제가 무슨 메이져에욬오이이와 말곤 전부 전부 전부 젠부 마이너쟈나여!님도 미생은 완전 메이져셨음서 무슨
Lssssw
아 그러고 보니까 미생 결말 볼까 말까
honeybeevv
melting_stella 미생계에서 하세욬거기 국내 쩜디파는 분들 많을거에욬
YGdaragia
windsuff: 미생 첫리딩 강하늘 상큼 강하늘♡ http://t.co/tIx0MvFaqo
YGdaragia
windsuff: 그래 너! 너 보고 싶다구~ 강하늘미생대박기원♡강하늘팬연합 에서 미생 장백기역할을 맡은 배우 강하늘을 응원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http://t.co/OLLXld4bqH
023_delta
빙핫님 무슨.. 미생 재고팔이러세요.. ?
u__x
송곳하고 미생을 같은 날에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
dayzzzday
gasi0819: 여러분 진짜 원작을 안보는 한이 있더라도 오래오래 정환택 해주세요.. 전 방송 끝나도 몇년은 거뜬할것같고요.. 미생처럼 일주년때 실트도 올리고 온리전도 하고 오래오래 파주세요 따따님들 떠나지마세요 진짜 넘나…
dmsthdd
kimrosinodi: 미생 석율그래 그렸던겅
LoveForNeighber
원미생이 재구대리를 유혹하는건가
ThePriests_dw
미생 이후로 웹툰기반으로 한 드라마가 계속나오는것같다 아닌가 미생같은경우는 흔치않다구여..
A_bell88
이번 탐라에서도 제가 제일 어린가요? 미생에서도 그렇더니 벌써 24살이란 말입니다 ? 빠른 93.. ?
Sun_Hwa_
구독목록이 달라진것도 아닌뎈 육룡 랑야방 응팔 미생이라니 이게 뭔
72percent72
트친x,미생러한정 하강교류전 회지 'begin with kiss' 2권 나눔합니다. 노잼,건전꾸금 미배 때 드릴게요. 오프에서 뵜던 분이면 그전에 드릴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 멘션 주세요.
Ending_Page47
미생 새 캐릭터 윤태호 그림 중에서 제일 이쁜거 같다.
yTPXQbDiLWFtAKo
Dear_hyun56: 사극도 좋은데 미생같은거했으면 좋겠다.. 직장생활..!
BraveNewTempest
캐스팅은 까보기 전까진 탓하는거 아니랬다 그 미생 tv드라마 캐스팅 조차도 웹툰 비쥬얼이랑 영 딴판이었어
hihikor
"강한 자가 살아남는게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거다." '미생' 中
Dear_hyun56
사극도 좋은데 미생같은거했으면 좋겠다.. 직장생활..!
serious_dyo
경수랑 우빈님!!! 김우빈&강하늘 영화 강하늘&지수&백현 드라마 찍고 또,변요한이랑 미생 같이했고 요한씨는 준면이 세훈이 친구시고 지수&준면 영화 엑소 인맥도 위아원👍근데 엑소 인맥님들 키 기본이 180... 넘....쪼꼬미즈 만들어주심
lively914
이번에 미생 다시 보면서도 글코 저 예고도 글코 니노밍이랑 넘 닮아서 지난 취향이라도 버려지는게 아닌건가 싶어 놀라움....
TintypeMolly
미생 최신화에서 귀엽게생긴 경리직원이 새로 등장했는데 나이 따져보면 장그래보다 위일수도 있겠네...
sheep_o_o
어제 미생보는데... 막 맨날 이래서 여자는안돼 여자는 여자는 하는새끼들있는데.. 그거때매 치킨먹으면서 보다가 기분잡쳐졌느데 너무현실스러워서^^ 막 어떤애가 사실 나 미생볼때 말이 잘 안들려서 뭔내용인지도잘모름
Dear_hyun56
baekkk53 미생재밌어!!
baekkk53
Dear_hyun56 미생재미써? 나 오늘도 영화볼꺼지롱
Dear_hyun56
baekkk53 진작에 일어나서 미생보는즁
denyfu_line
"모르니까, 가르쳐 주실 수 있잖아요. 기회를 주실 수 있잖아요." "기회도 자격이 있는거다." "무슨 자격이요." "몰라서 물어?" 미생
of_by_for_W
미생보다가그냥뭔가폰보고싶은기분으로봤더니옼..티져떴ㅁㅊ
5romance2
헿 짤 다 지웠다 먹는 거랑 그 외 몇개의 사진 빼고 사람 사진은 미생 사람들만 올릴거야 ~ㅅ~
Johnathan_JH
Honest_JW 그것보다 그날 새벽 6시 한국시간 기준 에 bbc에서 라이브로 방송한걸 아무도 모름 저는 그거 보는걸로 퉁치려했는데 못일어나는 바람에 ... 우리 나라로 치면 미생의 새 시즌 프리 에피소드를 다른 나라에서는 극장에서 개봉한격..
bucheonchild
bucheon4u: 만화도시 부천을 달리는'미생열차' !! 2015.12.19.~2016.3.20. 지하철 7호선에 윤태호 작가의 만화‘미생’캐릭터를 랩핑한 '미생열차'운행!! 12.19.내방역에서 12시13분에 미생열차 출발 https:/…
jungnara77
미생 보니까 너무 말문이 막힌다
hihikor
"오늘 하루도 견디느라 수고했어. 내일도 버티고, 모레도 견디고. 계속계속 살아남으라고." 미생 中
P_PHY_P
일할 땐 화내지마. 언제 저 사람과 손 잡을지 몰라.. - 미생 中
subsonictlale
해가 바뀐지 벌써 5일차 그동안 내가 한 일 드라마 미생 정주행 끗
FavoriteHoya
믹스커피 마시는데 왜 미생이 보고 싶지 😑 전편 다시 복습할까
_mado_yana
z4e5ty pona1216 sipduck89 미생밖에 볼게 없는게 함정.. 애프터눈히어로즈 한달휴재라
_mado_yana
pona1216 sipduck89 z4e5ty 다음으로 넘어가서 미생보세여 시즌2도 재밌네
Aurora_Blossom_
Frst_Luftchen 미생을 안본...
Frst_Luftchen
Aurora_Blossom_ 미생잼
zipsuni_e
미생을 봐야하나...
6b__d9
미생 왠지 다음화에서 신입들 뭉칠 것 같은데
zipsuni_e
gkuruforhoney 제가 잘 알겠습니다 미생을 봐야된단 말이네요 좋은 아침이에요
cokeslave
미생에 새 캐릭터가 등장 했는데.. 귀... 귀여워<
phan_tomi
코겸사 겸 그림쟁이 겸 닝겐 지뢰x 미생 율래 메런 토민 잡다한 것도 만든다 닝겐
Aoi_kuni_0811
★ 잡덕. 3D - ONE OKE ROCK, SPYAIR, 성우, 비담, 배우. 2.5D - 미생, 검은 사제들. 2D 오소마츠상, 우타프리, 라히클, 오란고교, 사이퍼즈. 그 외 두루두루 파고 있어요~ 잡덕 중의 잡덕임.
fallinLS
023_delta 앜아니에여 미생배포전 아니구 2월에 있는 아저씨온리에서 내여 미생배포전은.....놀러 갈 거예여....♡
023_delta
우두커니 나의 우주내신데 그것만 해도 펑크안내고 미생배포전 갈 이유가 생겼다!!!!!!!!!!!
hvmetwhg5f
신예 변요한, 드라마 '미생'으로 브라운관 데뷔
stormgg13
" 잘...된건가요?" " 그래 " " 네 " " 아 너 정말 진짜 왜 그래~~??????" " 씨익 " < 미생 中 > 오상식, 장그래 자동
denyfu_line
아니, 난 열심히 하지 않아서 세상에 나온거다. 열심히 하지 않아서 버려진 것 뿐이다. 미생
bingdarihotbazi
1월 말일까지 미생배포전 1. 미완애소년 율래 2. 로맨틱센시즈 해래 2월달부터 잠수 후 1. 미지수X 정래 2.도기라이더즈 율래/엠국/정양 3.성균관 미생들의 나날 율래 4. 기타 단편들 완결
kimking1013
죤나 뒷북이여,,,,, ,, 근데 난 항상그랬어... 해백만 유일하게 안그랬지... 다른거 다 뒷북침 혼자 막 아무도 안팔때 뒤늦게 파고... 뒷북 제왕.. 미생.. 앞으로 행사 있을까 말까 하는 이 시점에..
tyhcheok1
아니 미생보는데 소시노래나와서 깜놀했는데 왜하필 터치더스카이냨
P_out_sss
변요한 느므 좋아 미생보길 잘했어 내 인생배우.. 변요한 몇페이지 나오는 잡지사려고 밤중에 버스타고 백화점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변요한은 언제나 최고야 내가 젤 좋아하는 배우 ......흑 살면서 한번 만나보는게 소원이다
P_out_sss
생각해보면 난 그나마 길게 팠던게 하가렌 블리치 은혼 겁페 미생인듯... 하가렌은 지금도 파니까 올해로 7년째고 은혼이랑 블리치는 초딩이랑 중딩때 각각 이삼년좀 넘게 팠었고... 겁페는 일년정도.. 미생도 방영초기~저번년도 초중반까지 팠었지
hibernation_me
미생 2014년에했던거가튼데 지금까지도 이정도면 정환택은 최소 2020년까진..............
tyhcheok1
와 미생보다가 눈물나네
choisun714
jhohmylaw: 광주정신의 뿌리는 5.18 민주항쟁과 6.15 공동선언이다. 민주항쟁과 평화통일은 아직 미생이다. 5.18과 6.15를 계승하기를 부정하는 세력은 광주정신을 운운하지 말라. 새정치의 이름으로 광주영혼과 김대중 대통령의 유지…
subsonictlale
subsonictlale 웹툰 미생 2기 연재중이던데 봐야겠어
7480isreal
미생 코멘터리 메일 지금 확인했는데 100명짜리 링킄ㅌㅌ너네 나랑 장난하냐? 아 진짜 짜증나게 하넼
subsonictlale
드라마 미생 정주행 완료
gasi0819
여러분 진짜 원작을 안보는 한이 있더라도 오래오래 정환택 해주세요.. 전 방송 끝나도 몇년은 거뜬할것같고요.. 미생처럼 일주년때 실트도 올리고 온리전도 하고 오래오래 파주세요 따따님들 떠나지마세요 진짜 넘나 좋은분들이라 헤어지기싫어
JaiGuru_Lizz
근데 미생 왤케 재밌냐 장그래 존예년.....
GGAE_
와 역시 랑쟝........노래 짱잘불러 흑흑흑 난아직도 님이미생오스트불러준거 갖고있는줄알았는데 없네 링크담에다시줘 남아있어?? 하아ㅏ아ㅏㅏㅏ넘조아요잘자 ...,.,...,.,,.오늘만큼은....ㅈ꿈 꾸시길...
JaiGuru_Lizz
미생 다시보고있음
jihi4320
뛰어들고 싶은 용기를 외면하고 묵묵히 나의 길을 가는 것도 용기이다. -미생-
barim_8
드론의 존재를 미생 때문에 알게됐는데 당시에도 그게 무서웠는데 그걸로 다치는 기사보고 하니 애 실명까지ㄷㄷㄷㄷㄷㄷㄷ 더 무서운 것.
cosyysoc
짐인이 미생에 딱 잘 어울릴 것 같아 사회초년생 넘 보고 싶어 아냐 막 취업하려고 이력서 쓰고 면접 보러 다니는 것부터 시작해서 나중에 대리까지,,, 박미생 보고 싶어,,,
dhr_0606
짜랑~~~~ 미생봐여지~~~~
jinny_0611
미생 블레 본ㄴ다!ㅂ 신남
aoal00
친트 미생과는 정반대의 효과가 나타나고 있음...호감캐의 비호감화
finfin__3
근데 내가 횸정만 진짜 미친듯이 팠던게.. 미생으로 첫 연성을 시작했고 횸정도 쓴지 얼마 안되서 쓴 것들인데 30개가 넘어감
LoveWith__S2
들개 박정구 M X 미생 장그래 or 한석율, 트라이앵글 윤양하 Y ...저 아세요? 죄송한데 제가 지금 바빠서.
Lokha_
시작 전에 야구 나오길래 어 안하는건가 뭐지 이랬는데 갑자기 미생이야
Lokha_
뭔 미생인줄 알았어
yoonk_96
미생 전에볼땐 몰랐는데 다시 정주행하니까 귀여운 떡밥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한석율 메일같은데 또 오과장 김부장한테 홍삼받았을때 김대리가 넷째가지지 말라고 하니까 얼굴 붉히는 효과 ..귀여워..
lonesomeblues_
우리 아빠 나때문에 미생 본 사람인데..
Esther_SY
golden_groove: 아무리 빨리 이 새벽을 맞아도 어김없이 길에는 사람들이 있었다. 남들이 아직 꿈속을 헤맬 거라 생각했지만 언제나 그렇듯, 세상은 나보다 빠르다. - 드라마 '미생' 중
haltamukja
새 회지 보고 계신가요 존잘님들 2월에 미생배포전에서 해백 신간 회지 팔아주십사 큰절🙇 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LoveWith__S2
Lovewith_S2 2차 괜찮으실까요. 미생의 장그래로.
traowl_1221
미생 1화보고나서 아니야 내가생각한 미생이아니야아 이랬는데 드라마대로 잘풀어줘서 가족들이랑 재미있게봤더
twosky_
내가 사실상 최근 몇년간 한드를 보면서 느끼는 위기감은 이러다 딱 일드 꼴이 날까봐인데 다행이도 펀치라던가 미생같은 작품들이 명맥을 이어가면서 드라마질을 낮추진 않고 있는데. 일드는 8,90년대 작품을 봤을 때 성장했던 영광의 시대에 사로잡혀서 망함
traowl_1221
치인트 등장인물 다르다고하는데 이미 미생본뒤라 내성생긴듯 솔직히 미생 드라마랑 원작이랑 캐릭터 차이많이나서 화났는뎅
denyfu_line
노력의 질과 양이 다른 장그래. "죄송합니다." 살다 보면 끝을 알지만 "죄송합니다." 시작하는 것도 많아. "죄송합니다." 버텨라. "죄송합니다." 미생
6b__d9
엄마 나 미생보고싶어...
seul_ye
thenoc16 ㄱㄱㄲㄱ녹이 그럼 미생온리 끝나구 바로 또 원고해야하쟌앜 ~엔드리스 원고~
6b__d9
오늘의 치인트 내 기억에서 지웠어...나는 치인트 보면서 새삼 미생이 얼마나 잘 만들어진 드라마였는지를 절실히 깨달았다...
gkuruforhoney
SwCat_Rabi 웹툰은 미생같이 성공사례도 있긴한데... 망가는 진짜 좀 힘든가봐요 잘된 적을 본적이 없어요
kimking1013
아악,,, 나 저 문익점님 개그 너무 좋아... 0 미생때 문익점님 책 너무 잼서서 넘 조앗ㅈ다는,,, 완벽하게 내 취향이셔 엉어ㅓ엉엉
nasipenti
흑흑 난 어쩔 수 없는 미생인이구나...미생 쫀나쪼아!
v_v133
늦잠좀자고 밥먹고 줄넘기하고 미생보거나 글쓰기 아참 책상정리도
junghwantaek
_blan_ke_t 저는 미생도 들개도....응팔도...인생 아디오스여요...
SwCat_Rabi
gkuruforhoney .. 군대에 있을때라 미생은 유료컨텐츠여가지고 못보고 몇편 보다가 끈 .. 심지어 완결도 안나오고 마무리 된.. oTL
gkuruforhoney
SwCat_Rabi 그냥 일편보고 아 이건 못보겠다 해서 안봤어요 그때 미생 덕질 열심히 했던 기억밖에 없는... 내일도 칸타빌레 그건 걍 망드였던...
kim_bam_bi
___0m0 눼눼 미생배포전이여1!ㅁ
hwonion_b
mellow_x_amber: 샴발라 촬영 중간중간에 다같이 이런 사진 한번씩 찍었으면 ^*^ 미생즈 짤트레 ~~~
lobbi321
설이 90도 폴더폰 인사랑 "아니요 괜찮아요 선배님"같은 대사를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미생보는줄...
qmtmwm
"일할 땐 화내지 마! 언제 저 사람과 손잡을지 몰라." 미생 두번째 시즌 13수 중
72percent72
도장이 유행인가.. 미생도 도장나옴 조켓다...마복렬 오차장 ..대리즈..신입즈.... 세트로다가..💕🙈💕
jungnara77
미생다운받는데 45기가..미쳤ㄷ
pure716914
summer_vksekfk Aka_hone 미생은 작가가 판권이나 각색권 같은거 쉽게 안넘기셧나 노하우 공유 좀 받으시지치인트작이 저리 망이 될 줄 누가 알앗어요 박해진 캐슷됏을때만해도 다 쾌재를 불럿는데
Euterpe_s
크샤프사 미생에나오는 사람 같아.
C8math
lcebery__ 그 글 그레 그러셈 그레 그레 그레 그레 그레 그레 그레장그래그래그래그래장예쓰!미생만화책볼래?봐보셈그냥봐내가보라면봐
krabbit1987
미생은 역시 재미있군...
sungnim133117
eden_06x04 으헉 맞아요 원잔웹툰인 드라마 중 최고 뽑자면 역시 미생인듯..최고였쥬 그래도 박해진 캐스팅에 나름 기대했는데 역시 치인트는 웹툰이..
js1744
미생 담배피운다 속이 다 시원하다
idodoyy
peach_bubble_ ㄱㄹ,, 미생이 유일하게 살아남았달찌
DlsdusL
suhaholy 웹툰은 웹툰으로만..미생같은 경우는 흔치않습니다 감독님덜..
niceJaesoo
청년북구프로젝트 "재수좋을 20대를 찾습니다" 헬조선 유감 대학생·‘문송’한 취준생·저녁 없는 미생·돈 없어 연애 포기 쏠로부대원... 모두 모이세요 전재수 와 함께 승리합시다♡ 함께채움 북강서갑
mymmme
미생인줄 마지막에 모든인물들일상모습 보여주며 아룸다운마무리하는줄..
hiddent_2015
pic_wh: 내 손이 굳는 것도 싫고 요즘은 미생러 분들이 읽고 피드백해주셔서 더 즐겁게 덕질하는거 같아서 감사하당.
pic_wh
내 손이 굳는 것도 싫고 요즘은 미생러 분들이 읽고 피드백해주셔서 더 즐겁게 덕질하는거 같아서 감사하당.
bibben_1
cheu__mon ㅁㅈㅁㅈㅁㅈ!!! 미생진자잼게봣느데 왜글케해놧느지... 치인트가 로맨스긴한데 그런요소가 주가 아닌디 넘모 아쉬워요 배우도 좋은배우써놓고 이게모람
_always0227
_always0227 미쳣나바 없긴 왜 없어 미생!!!!!! 이기 미쳣나 이걸 까먹게;;;;; 아 근데 미생 웹툰안봄
Zue_x_Kagami
요새 애니 제쳐두고 열심히 보고있는데 진짜 박진감 개쩐다 내가 로맨스물 이런거 개싫어해서 미생 이런거 겁나 열심히 잘봤는데 육룡인 졸라 박진감 터지다가 한번씩 티끌만하게 로맨스 보여주니까 넘 이뻐보이고간질간질 애타게 만든달지...이놈의 제작진...
rmfoo
bingdarihotbazi 미생 굿즈 넘 만들고싶어서 마감끝냐면 한번 만들어보려구요 헷.. ! !! 아진자 인생ㄱ장르.. 으으
Tanukitaku
jellydduddo ...웹툰이나 만화를 드라마로 끌고왔을때의 그 어색함이 극복이 안되네요.. 미생은 진짜 갓생이었던듯
Eunbi_bm
bosal_x_mico 미생 핫할때는 안보구<<< 이제 보렵니다..하핳.. 보살님 미생 파시나요 😇
becomesacolor
BBBackdo 머지 택시 미생특집 에서 변요 노래 부른 거 봤는대 그닥 잘 하는 건 아닌 듯.. 물론 무대에 오르는 거니 더 연습해서 올라오겠지만요 😯
Eunbi_bm
임222ㅅi444완 잘갱겼어 미생볼까
ningmyu_bean
미생뽕이 차오른다 유울래 율랭!!!!
BBBackdo
becomesacolor 들개는...들개는 최고.......들개 진짜 으어어 미생보다가 뽕 보니까 미치겠엌ㄱㄱ갭이...개갭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일단은...춤 노래는 모르겠지만 덜컥 뮤지컬계 뛰어들어서 걱정도 되고 조승우도 있고..
fxdollar
2016년의 미생은 시작 된다. 늘 행복하다.
becomesacolor
BBBackdo 들개랑 소셜포비아 할 때까진 변요한 필모 저도 본 것 같아요 제가 이주승 팬이라 근데 드라마는 미생 이후론 안 본 듯 8ㅅ8.. 근데 뭐 연기 잘 하는 거 알고 기대 중
BBBackdo
becomesacolor 이번 육룡에서 음원도 내고...히읗...솔직히 미생때가 완전 깨방정이고 해피했지 그동안 필모보면 완전 다 어둡고...몽키스패너로 피칠범벅하고 때려쥬기고..진짜 연기 소름이에오
pinfinpin0313
graywarm 애초에 미생도 ㅅ 완전히 백퍼 같은내용은 아니었다고 들었고...그럼에도 훅 떴으니까 좀더 두고봐야할듯요 특히 미쟁두 주인공 이미지로 말 겁내 많앗어서...
thenoc16
warick1808 미생온..입니다....!
exo_nyong
오랫만에트위터음청한듯 나는낼출근하는미생이니까잠을. . . . . 안녕녀러분♬ 엑몽하세용♥
BBBackdo
becomesacolor ㄱ막 라디온가 인터뷴가에서 좋아하는 노래로 헤드윅 넘버 불렀던,...변존씨 덕에 지갑이 홀쭉해지겠군요...미생,...난 왜 봤을까 왜...변존 필모 따라가다 육룡도 만나고..요즘 방지 미모에 물올랐고헣헣허
spine7942
choijunho_S2 * 기대를 안는거에여 우리나라에서 제대로 원작 살리는 드라마는 미생외에는 못봤어요....
choux_vanilla
웹툰 드라마화 성공사례는 미생....
kittymin97
fevermax0124: 오늘 이그조 팬분들이 오빠보고 미생 오빠다!! 라고 해주셨다... 고마웠다... 옵빠... 라니... 울컥.... 맞아요!! 잘생기면 다 오빠예요!! 따봉
fkdlxm35
6b__d9: 미생을 보다 보면 분야를 막론하고 사회가 보이는 것 같아 자기계발서를 암만 읽어도 미생 한 번 보는 것만 못하다고 생각해...
Nan_NaRa9
sdee_first 헐 나도 왜 처음보는거 같지...그 미생팀들 캠핑 사진 찍었을때 가튼데..뭐징
lin18222
걔 있잖아요 걔 미생에 그 재수없는 놈 그 만날 장그래한테 시비 털고 강소라한테 파트너 하자고 한 놈 그 왜 악역 놈이요……. 걔 배우 누구지 외모 취직 당했읍니다;;
LoveWith__S2
아, 미생의 한석율 정말 보고 싶어서 미칠 것 같지 말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토할 것 같이 좋아하고 아끼는데 내게 와줄 석율 씨 없나요?
choko_chu
미생 6화보는데 장그래 너무 천사같다
hooya_mom
Vernoff_17 하지만 전 미생에서 이경양을 첨 알앗음,,^-^
6b__d9
미생을 보다 보면 분야를 막론하고 사회가 보이는 것 같아 자기계발서를 암만 읽어도 미생 한 번 보는 것만 못하다고 생각해...
lin18222
아 미생…… 장그래 안쓰러워서 못 보겠어 진짜 아……. 한석율 빨리 나와라 쫌
__sang__
오소마츠상 안볼듯 하이큐 봐야되는데 계속미룰듯 미생 안볼듯 응답하라 1988 안볼듯
For_Ma_STARS
fevermax0124 미생 오빠 뭐, 저도 오빠라고 부르니까요 양심의 가책
lin18222
미생 기반 커 뛰고 싶다……. 진짜 뒷북 머리숱은 적은데 눈썹은 짙은 여캐로…….
noripu_MS
아 진심 랑야방 미생버전 랑야방 주세요 장그래를 차지하기 위한 그들의 싸움 아님
millimeter_
호텔에서 보는 미생 참 좋고 좋은데 일 년 내내 호텔에선 미생만 봤고요 런닝맨도 빨리 보고십따 아이피티비에 시와니 컨텐츠가 그득그득했으면😌 이번엔 레이스 스타터만은 아니었으면....🙏
noripu_MS
아 진심 랑야방 보면 볼수록 미생~ 권력의 기록~ 이래갖고 보고싶은뎈왕가의 싸움에 끼고 싶어하지 않는 그래랑, 그런 그래와 함께 모험 하는 석율이 같은거..
harrybam_ms
곧 미생러
lin18222
미생…… 정주행 하는데 다시 봐도 영상이 진짜 정말 엄청 예쁘다 드라마의 영상 퀄이 아님
harrybam_ms
shin991203: 아 염님 미생러 아닙니다 팔로우하지마
shin991203
아 염님 미생러 아닙니다 팔로우하지마
golden_groove
아무리 빨리 이 새벽을 맞아도 어김없이 길에는 사람들이 있었다. 남들이 아직 꿈속을 헤맬 거라 생각했지만 언제나 그렇듯, 세상은 나보다 빠르다. - 드라마 '미생' 중
kkuu1x1
저는 미생 엄청 좋아하고 율래없음 솔직히 사는거 힘들고 미칠듯이 좋고 그만큼 거기 출연한 배우도 거진 다 좋아하는데 그중 요한이랑 샤니는 더 각별하고 맘을 넘어서서 맘충수준으로 덕질중입니다 그냥 그렇단말입니더
rlaehgus30
shin991203 아 미생이여쪄..?
shin991203
rlaehgus30 미생
phon0505
Kero_966 네 워낙에 잘생기신분이다보니...막막 미생같은데 출연하실거같아요! 크으 티나님이즈뭔들
shin991203
Nunbenim: 이열.. 염님 미생도 안보고 율래 회지 내준ㄴ대 술렁수렁
Nunbenim
이열.. 염님 미생도 안보고 율래 회지 내준ㄴ대 술렁수렁
99_00_99_00
아 나 그냥 원래 계정 미생계로 쓰고 이 계정을 서브계정으로쓸 ㄱㄹ 그랫다 그치만 지금 다시 살리기는 귀탆음
marrSTow
87838298_ 나원래 입덕과 탈덕 커플 다르기 때문에..... 미생도 나 탈덕하기 직전에 해준그래 팠지만 넌 백기준 판것
BG_HWHS2_19
꺼져, 미생이나 봐.
crankxxx_
bell0331naye 하 넘 좋조 요새 미생을 좀 돌려봤더니 자꾸 수트입은 멋진 대리님들이 아른아른ㄴ합니다,,,
SunGirlGrouper
Lunarcat_: 17.할로윈 예수강림?! 드라마 <미생>의 동인작가 ㄴ씨가 암으로 세상을 떠난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회지비용을 먹튀하려는 목적으로 사망했다는 주작으로 밝혀져서 난리가 난 사건. 아무리그래도 죽었다는 구라는 하지맙시다...
A_bell88
___nen_ yeon2un 저 인디언섬머 읽고 넘 좋아서.. 계실할뻔했어요.. 하마터면 미생계로 답글달뻔..
_never_that
헉 그러고 보니까 내가 미생때 석율그래 파는 거랑 하이큐 급암 파는 거 약간 일관적인 것 같아 헉 헉 대박 진짜 그래
dlawofud0125
미생 넘나 좋은것 오과장님 싸라해여!!!!!!😆😆😆😆😆😆😆
mllm52
gejajaja: 변요한은 없다!!! 출처 미생갤 http://t.co/10KOMTYH9E
JuneHwi_O
Stalker_Oso 계정 설정 가서 비공개 하면 돼!!! 미생 재미있ㅅ어 한석율이랑 장그래 짱이야
ttomill3_3
첨에 써니 볼땐 몰랐지 춘화가 강소라인줄 나중에 미생에 나왔을때 관심생겼는데 넘..예뻐..
Stalker_Oso
JuneHwi_O 잠금은 어케해!? 신생아 ㄴ 미생 안 봤어! 누군지 몰라!!!!
JuneHwi_O
Stalker_Oso 프로텍트!!!! 잠금!!!! 오차장 그거잖아!! 미생 차장님이잖아!! 미생!!!
Glorious_dayz
inn137 미생때 안영이씨한테서 최강 우성 알파의 향기를 맡곤 했는데 육룡도 그러네여 분이가 제일쎈거같습니다...
xm2016_
rehetafog 그쵸! 미생이랑 26년, 전구가게랑 으음 거의 다 있었던 것 같아요.
Eau_nam
아니 미생은 호모
Qun_qunq
미생안봄
Qun_qunq
ㅁㅣ생 보니까 귀엽드라구
023_delta
notWhy_ 언제만나지..미생배포..?
oink646
나도 한국서 다니던 회사에 철강팀이 있었어서 미생보면서 추억에 잠겼었음 그러나 저리 멋진 사원은 없었...
justborn_to_die
GgoChuGirl: justborn_to_die 몰덕님 왜 해백파시죠? 저는 미생안조아하니 파지맣아주세요.
GgoChuGirl
justborn_to_die 몰덕님 왜 해백파시죠? 저는 미생안조아하니 파지맣아주세요.
roongsn11
1~2년전 유투브 광고영상은 죄다 '미생'틱하거나 '힙합'틱한 영상들만 나왔다. 그 전엔 몰카구성 흉내낸 광고들이 넘쳐났었지. 크리에이티브는 죽었다. 없다.
v_ni_jn
미생시작ㄱ한ㄴ당
justborn_to_die
이사님 미생 부스내세요 파워해고
12_ro_r_a
아놔 미생 코멘터리 메일 발송 된걸 잊었네 본계가 아니고 하니까 광고메세지에 묻혔는데 도대체 어찌 파내야한담..
kanghs0717
miseng_Jace ㅌㅌ미생님떡볶이만 먹고사는거같애....
Seahwa
잡초 뽑은 자리에서 자라난 미생초 잡고 걔가 준 물뿌리개로 독구름 뿜는 식물한테 가서 물 뿌리면 되는거 아님? 정화 한 번도 안해봄
hb1234321O
미생 배포전 참여 부스컷이구요^^
real___chen
beeee_ch 내가 미생드라마 끝나고도 일년을 빨았어,,,일년,,, 진짜 미생같은 퍼펙트한 캐스팅은 업슬거야....
ghendkahsem
그리고 이거!! 미생님이 그려주셔서 채색도 하고 선 색 약간 주고그랬다!!
zotgam69
임시완보다 광희가 좋다 그 미생법 어쩌구 이후로 임시완 호감도 떨어진 것도 있고 왠지 현실에서 만나면 깍쟁이st 일 것 같아서 광희가 더 조흠
honey_bonny
notWhy_ 미생 블레도 글케 잡아댔는데 괜찮은건지
VKrKJCUMQiuHxEV
rorototo55: rorototo55 이상은 용납말라! 깨어나라! 불같이 일어나라! 당신들의 의사가 소통되어 지는 방법으로 후세대의 책임을 다하라! 현재 처한 입장이 미생이라 여기는가? 그렇다면 완생을 위해 책임을 다하라! 언제까지 비열…
yes_yes_jang
fevermax0124: _semoon 😇😇 정말 이그조팬분들..... 미생오빠라고 해주시니 오빠의 입가에 미소가... 어린 학생친구들이 하하하하😆
jieun_03193
commu_mu ~씨면 괜찮지않을까요...:D 미생에서도 장그래가 한석봉씨 그렇게 불렀던걸로 기억하고!
rei0377
rei0377 는 맞거든. 내가 미생 2차창작계로 오면서 얼마나 억울했으면, 안영이가 거지 같은 원작 아버지와 헤어지고 해준백기 딸로 태어나 새 인생 살기를 바랐었나. 우리 안영이는 두 아버지를 두고도, 또릿또릿하게 "함부로 저희 아버지들을 비난
sdee_first
rument_ms 랑야방... 제가 일단 미생온부터... 우리 해백부터 어떻게 좀 하구욬
rument_ms
동페 쩜오디에 난.. 메인장르에 뭘 써야하나 고민 하다가 미생을 써내긴 했는데.. 랑야방 옆에 같이 쓰면 안됨?
commu_Devil
miseng_Jace 미생님 왜곡력 슷게나
erato216529
한 일주일만 휴가가 있으면 미생부터 해서 드라마 싹 다 복습하고 싶다. 그치만 현실은 만화보다 자다 먹다의 반복이겠지..
rorototo55
rorototo55 이상은 용납말라! 깨어나라! 불같이 일어나라! 당신들의 의사가 소통되어 지는 방법으로 후세대의 책임을 다하라! 현재 처한 입장이 미생이라 여기는가? 그렇다면 완생을 위해 책임을 다하라! 언제까지 비열한 구세대를 탓만 하려는가?
thgus6092_3
miseng_Jace 미생님도 조심하세요!!!!!!!!세번이상틀리면안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