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은이 먼저 통수칠라고 하고있는거같다만
포은도 영업을 못하신다 왕요는 윤랑한테 뼈 묻겠다잖아요 타장르 안파신답니다; |

| 길태미로 자캐소설을 쓰기 시작한 제작진들은 이제 새로운 드라마 장르를 연 것 같다 . . . 지금껏 본방사수 하고 있긴 하지만 잘 모르겠어 길가네 캐릭터들이랑 우왕이랑 윤랑이랑 하륜이 예쁘다는 거 말고... |

| 초반 분이타임이랑 윤랑타임만 버렸어도 20분 세이브했겠다.이놈들아. |

| 윤랑이 조녜인 건 알겠으나 이 로맨스 계속 이렇게 시간끌어야합닉ㄱ가 |

| 대박 왕요랑 윤랑 저들끼리 새로운 드라마 찍고 있음... |

| 윤랑도 뭔가 있을 거 같은데... 무명 관련일까
암튼 비주얼과 목소리는 맘에 듬 |

| 정창군이랑 윤랑 이쁜 사랑했으면 좋겠다
잘 어울려 |

| 아니... 어... 스토리에 1도 상관없는 연애씬인데... 근데... 윤랑이 넘 이쁨... |

| 왕요 윤랑 구도로 방탬 보고싶다 |
![[아셰너] 라므
@AshIERameus AshIERameu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17705902501888/qFicOKqT_normal.jpg)
| 윤랑 언니 넘 이뻐여!!!! |

| 쟤 윤랑? 무명같애... |

| 윤랑 단역으로 끝나기엔 넘 아까워잉
한예리 |

| kristine_5842 정확히 이야기하자면 홍인방-이인겸-이방우-이성계-윤랑 순입니다~ |

| 근데 윤랑이 저래놓고 절세고수인거 아님? |
![[커미션] 토모쨩네 선님 (1/12)
@D_inD_ D_inD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97295605972992/u-H51W1-_normal.jpg)
| 폰으로 찍어놓은 거 정리하다보니까 윤랑이 귀엽다. |

| 이름도 무슨....윤랑이야 너무 멋있다 이름이 윤랑이라니..... |

| 헐쟤 이름이 윤랑이래 |

| 오늘자 육룡
-윤랑에 쎄게 치임 한예리 배우님 헉헉
-떡밥 쉰내 나요.... |

| yerish12: <육룡이 나르샤> 윤랑/한예리
2016년 1월 4일 누가 앰뷸런스 좀 우리집에 보내주라줘 |

| 윤랑 아름다우심휴ㅅ휴
가짜왜구찡은 은근히 존재감 쩔 |

| 윤랑두 매력잇엇어.. |

| shatty2004 윤랑은 누군가요!!!???? |

| 윤랑 댄스 클립은 나중에 인터넷에 뜨겠지. |

| 윤랑이, 정창군, 연향이, 육산선생, 척사광..
오늘 내일..끝내준다
하지만 난 따봉선미 밖에 머리에 엄서
김박들아..그동안 구박해서 미안했다 |
![[암살온/공4] 빈님
@vinyard0920 vinyard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1326204194816/9I3Rv0Hz_normal.jpg)
| 윤랑?????? 안옥윤 아오안 |
![[암살온/공4] 빈님
@vinyard0920 vinyard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1326204194816/9I3Rv0Hz_normal.jpg)
| 아 나새기 원고하다가 육나를 못봤구나 윤랑언니 예뻐요? |

| 윤랑도 무명일까..? |

| 윤랑 이쁘다 |

| myxxxx_luxe: 윤랑에게 내 모든 재산을 바치고 싶다... |
![[아셰너] 라므
@AshIERameus AshIERameu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17705902501888/qFicOKqT_normal.jpg)
| 윤랑 언니 저 잠시만 언니 가지마여!!! |

| 윤랑에게 내 모든 재산을 바치고 싶다... |

| 아 언니 목소리 심쿵,,,,,,, 아 예뿌다,,,,,,,왜 또 이름은 윤랑입니까 언니 |

| 윤랑 여신.. 캡이뿌다 덩말... |

| 윤랑 존예.... 목소리도 존예... |

| 윤랑님 너무 어여쁘시옵니다.. |

| 윤랑....... 가슴에새김 |

| 윤랑씨...혹시 무명이신가요..? |

| 윤랑 한복 입어보고싶다... |

| 윤랑 목소리 좋다... |

| 윤랑예쁘닿육나에서 길태미 다음으로 예쁜듯❤ |

| 한예리씨 무명같음 윤랑 |

| 저 윤랑이라는 배우분 우리 새언니랑 닮았다 |

| 윤랑 : 윤랑이라 하옵니다.
포은 : 쟨 뭐야
|

| 윤랑!!!!! 윤랑!!!!!! 사랑해요!!!!!!!! |

| 오 윤랑.. 보기보다 목소리가 낮고 차분해서 좋아 |

| 어윽 윤랑쨔응 목소리가 제일 아름답소 |

| 윤랑 |

| 윤랑 00 ~ |

| 그 누구냐 걔잖아 윤랑 |

| 윤랑?? 진짜 예뿌다.. |

| 육룡이나르샤 윤랑 한예리 오늘밤 10시 27화 |

| 연희•윤랑 1984
이방지•이방원 1986
무휼 1987
이신적 1988
갑분•비월 1989
분이 1990
민다경 1993
경산 스님 ? 윤여진
-육룡이나르샤 |

| 오늘 육룡이나르샤 27회부터 한예리가 나온다는대.. 홍보 문구가 절세 미인;; 예쁜 거 말고 없나, 윤랑을 등장시킨 이유.. 뭔가 걱정이다. 구심점이 없는 인물은 어떤 작품에서든 사양하기에. 만일 없다면, 기존 인물에나 더 신경써죠. |

| ByunYoHan_BOTTH 윤랑 = ยูนรัง มั้ยคะ? 😂 |

| 육룡이나르샤 오늘 4일 , 고려의 마지막 왕인 왕요의 여인 '윤랑' 역으로 첫 등장하는 한예리! 시선을 사로잡는 고혹적인 춤사위 좀 보세요~ +_+ |
![[암살온/공4] 빈님
@vinyard0920 vinyard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1326204194816/9I3Rv0Hz_normal.jpg)
| 후 원고 하고 나도 빨리 윤랑언니 계란 핥고싶다... |
![[암살온/공4] 빈님
@vinyard0920 vinyard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1326204194816/9I3Rv0Hz_normal.jpg)
| 저는 윤랑맘해야지 헤히 |

| eternalkixx 원사랑 워사라 윤랑 |

| yerins_S2 윤랑이내까 까치 꺼내다 둠칫 까치 있었나 |
![[암살온/공4] 빈님
@vinyard0920 vinyard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1326204194816/9I3Rv0Hz_normal.jpg)
| kimnoname23 전 윤랑이랑 도전하륜..... |
![[암살온/공4] 빈님
@vinyard0920 vinyard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11326204194816/9I3Rv0Hz_normal.jpg)
| 계란은 완전식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삶은계란인걸 어찌 또 아시구... 계란후라이도 좋아하고... 저는 윤랑이랑 함께 계란을 먹으며 백작이 주물주물한 복숭아를 먹고... kimnoname23 |

| yoon_rang 윤랑님 그런 분이었다니 |

| biggest_flavor 윤랑은 무명쪽 사람이라는 설을 들었는데..스파이로 왕 곁에 있는건지..궁금하네요. 한예리씨 예전부터 좋아했는데..육갤 악플러들이 외모로 공격할까봐 걱정입니다. 😢 |

| <육룡이 나르샤> 윤랑/한예리
2016년 1월 4일 누가 앰뷸런스 좀 우리집에 보내주라줘 |

| 헉 진짜루 한옐이 배우랑 변요랑 같이 있는 씬 보고 싶다 방지와 윤랑 |
![[강아]도화
@dohwa_commu dohwa_comm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03420250382336/MJkZDdZR_normal.jpg)
| 헉 임오님 윤랑이가 이윤이는 윤이엄마라 부르고 이랑이는 랑이엄마라 부르는거 상상햌ㅅ어요 대박 귀여워요 코피 쥬륵 2emo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