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본 기상청 발표 24일 00:57경 네무로 반도 남동 100KM 깊이 해역에서 M4.4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3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

| ****y____ 저거 좀 이상함 기상청이랑 좀 ㅁ달라... 하루에도 몇번씩 최고기온이 바뀜 |

| ****ia_PA 응, 기상청도. |

| 오늘 날씨는 변함없이 맑다고 하네요. 모두 파란 하늘 많이 보시길 바라며, 기상청도 마치겠습니다 |

| 가온 성공한 사람들 기상청 직원인가 |

| 상하이가 너무 크다고?
그래서 온도차이 심하다고?
영하 50ㄷㅗ? 근데 기상청은 영하4도?
서울이랑 부산이랑 10도차이도안나ㅏ...; |

| ****63 전에 탐라에 알티돌던 제발오지말아라 24일 기상청에서 북극한파때매 엄청 추워진다고... 오늘 나가면 안되... 근데 난 작업해야되는데 츄욱 |

| ****eoul: 대설경보 대치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23일 , 밤 11시경을 기해 충청남도 서천군 , 전라북도 정읍시, 익산시, 김제시, 군산시 에 대설경보를 대치발표했습니다. |

| 기상청: |

| ****a_A_: 다음주면 날 풀릴거야! ㄱㅣ상청이 그랫어! |
![[디페/E9] 시나
@_Sina_A_ _Sina_A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654601768140800/KV11r8as_normal.png)
| 다음주면 날 풀릴거야! ㄱㅣ상청이 그랫어! |
![[디페/E9] 시나
@_Sina_A_ _Sina_A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654601768140800/KV11r8as_normal.png)
| ****oo_oa 아냐 담주면 날 풀릴거야 기상청이 그랫어 |

| 내일 즈에발 덜 추워라 기상청이 틀렸길 |

| ****G__0 일단 다음주 되어봐야 아는거지. 우리나라 기상청은 못 믿어. |

| 기상청 |

| 카네다 히로시. 통칭:대장. 기상청에서 파견된 기상학자 |

| ****eoul: 대설주의보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23일 , 밤 11시경을 기해 세종특별자치시, 충청남도 공주시 , 전라남도 순천시, 보성군, 곡성군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

| 대설주의보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23일 , 밤 11시경을 기해 세종특별자치시, 충청남도 공주시 , 전라남도 순천시, 보성군, 곡성군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

| ****LYYOOK 너무 미쳤어요 기상청이 뭐하는거야 진짜 얼마나추우면 아까 낮에 한파경보라고 재난문자까지 올까.. 생각했다 ㅏ |

| 대설경보 대치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23일 , 밤 11시경을 기해 충청남도 서천군 , 전라북도 정읍시, 익산시, 김제시, 군산시 에 대설경보를 대치발표했습니다. |

| 아..내일 해운대...아씨...칼바람인데...나간다고 약속 잡고 나면 그날 제일 추운날이라고 기상청에서 나오냐... |

| 낼 영하 18도라고 겁주더니 기상청 예보에는 *겨우* 영하 16도라고 떴다 근데 아무래도 구라청일테니 18도가 맞을텐가.. |

| ****lLifeline: 서울시한파대책본부 기상청이 2016.1.23. 토 18시를 기해 서울지역에 한파경보 발령했습니다, 바람이 강하게 풀고 내일은 더 추워질 예정이니 건강관리와 수도관 동파 등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gong: 기상청 22:00 기준으로 현재 기온 대구가 -9.9, 부산이 -7.7, 포항이 -8.3 |

| 기상청 22:00 기준으로 현재 기온 대구가 -9.9, 부산이 -7.7, 포항이 -8.3 |

| ****watson 빼데에에엑!!!!!시러!!!추워!!!밖에 한파야!!!기상청이 나한테 도전장날렸다고!!!! 우리 여우같은 이불 달래줘야해!!!!! 귄언니:죽은눈 |

| ****1201net 기상청 욕 안할테니 제발 내일 날씨 풀렸음 좋겠고요 럽썹님 따뜻하게 입으새오 내일 무장해야겠쟈나 흡... |

| ****ffein 기상청에서 공식적으로 결빙 관측되었다고 나왔네요 날씨가 춥긴 추운가봅니다 |

| ****eoul: 대설경보 대치와, 대설주의보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23일 , 밤 9시경을 기해 전라남도 나주시, 영암군 에 대설경보 대치를, 전라남도 장흥군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

| 저번 월요일 눈오는거 맞췄다고 기세등등해진 일본 기상청이 최강 한파가 온다고 하도 난리쳐서 지하철도 오늘 밤엔 전철이 멈출 수도 있다 가급적 빨리 귀가하라고 해서 간만에 말 들었는데 이게 뭐람 |

| 대설경보 대치와, 대설주의보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23일 , 밤 9시경을 기해 전라남도 나주시, 영암군 에 대설경보 대치를, 전라남도 장흥군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

| 기상청 "하반기 엘니뇨 발생할 듯..겨울 폭설 주의" |

| ****nteenami 영하 8도오오오오? 8도오오오오오오오?! 눈이 커진다 8도 같은 소리하네 기상청 이 거짓말쟁이들 뭔 8도여 체감온도는 시베리아야... 운다 |

| ****eoul: 대설경보 대치와, 대설주의보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23일 , 저녁 7시경을 기해 전라남도 장성군 에 대설경보 대치를, 전라남도 완도군, 강진군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

| 대설경보 대치와, 대설주의보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23일 , 저녁 7시경을 기해 전라남도 장성군 에 대설경보 대치를, 전라남도 완도군, 강진군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

| 규모 3.5, 이번달만 두 번째..기상청 "이례적 경우 아냐" |

| ****Daehyun 오늘은 재난문자가 오더니 내일은 영하 18도...ㄷㄷ행.. 내일은 진짜 이불밖이 위험한 날이긔... 근데 기상청 이번 겨울은 안춥다면서^^... 아 자동완성진짴내가 스마트폰 쓴 이래 젤 쓸모없는기능 |

| 에단「어째 이 나라에서 이 나라의 내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건 기상청 뿐이냐?」 |

| 요즘 기상청 적중 100%다
날씨 대박이다 춥고 눈 오고
차량에 와이퍼가 얼어버렸다.
진짜 춥구나.. |

| ****_twit ㅅㄱ 기상청이 그러더라 최고한파라ㄱ... |

| ****3_V 서울은 24일 15년만의 맹추위가 예상된다.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서울 기온은 이날 영하 18도 밑으로 떨어지면서 절정에 이를 예정이다. |

| 기상청 보다 더 정확한 날씨예보는
sns를 보면 다 안다
여기저기서 춥다 너무춥다 눈온다 다알수있음
#추워 #날씨예보 |

| ****asp 기상청은 구라쟁이에오 |

| 서울시한파대책본부 기상청이 2016.1.23. 토 18시를 기해 서울지역에 한파경보 발령했습니다, 바람이 강하게 풀고 내일은 더 추워질 예정이니 건강관리와 수도관 동파 등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아까 기상청에서 외출자제령 문자가 날아옴 |

| ****gles13 기상청은 23일 오후 6시를 기해 서울 지역에 한파경보를 발령했다.
서울 지역의 한파경보 발령은 2011년 1월 이후 5년만의 일이다. |

| ****_silnd 그럼 모든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기상청이냐. 그리고 그런 능력 아냐. |

| 기상청 발표
23일 18시를 기해 <강원도> 강릉시평지, 고성군평지, 동해시평지, 삼척시평지, 속초시평지, 양양군평지, <경상남도> 거제시, 거창군, 고성군, 김해시, 남해군, 밀양시, 사천시, 산청군, 양산시, 의령군, 진주시, 창녕군, |

| 기상청 발표
23일 18시를 기해 <강원도> 동해시산간, 삼척시산간, 영월군, 원주시, 정선군산간, 정선군평지, 태백시, 평창군평지, 횡성군, <경기도>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

| ****dore_silnd ? 넌 날씨를 맞추는 능력이 있는거야? 너 여기서 일하지 말고 기상청에서 일하면 되겠네! |

| ****_silnd 아. 겉보기엔 그렇게 보여도 몸이 기상청이다. 비 올 때 되면 막 쑤셔. 아니야, 평소에도 쑤시는데 비 오는 날엔 더 쑤셔. |

| 근데 10월의 날씨 기상청저격송같애.. |

| ****S: ‘기상청은 “눈폭풍이 가장 강할 때는 23일 오전 4시부터 12시까지”라며 “시간당 5㎝정도의 눈이 쌓이며, 시속 48∼56㎞의 눈보라가 날려 천지가 백색이 되는 ‘화이트아웃’ whiteout 현상이 나타날 것”이라고 예보했다 … |

| ****906: 우리 동네 함열에도 밤새 많은 눈이 내렸네요.
기상청 발표 15cm라 하네요.
미끄런길 안전운전 하세요 |

| ****ngob 쥴쥴... 곱님 답은 전기담요입니다ㅅ _ 막 저도 비와도 알고 날씨 추워도 알고 아주 천기를 읽는 무녀가 될것 같아요 흑흑흑 기상청이나 들어가야겠어요 |

| 야후 재팬 일본의 뭔진 모르겠으나 지식인 같은 사이트 일본 기상청 구글 일본맵 스-모 등의 사이트가 없었더라면 원고가 불가능했을 것... |

| ****saoxx ****ox7 ㄱㅣ상청 이 바버드라!!!!!!!!!!! 그래더 생각보다 안춥게 느끼시니 다행입니다 원래 더 따뜻한 동네인데ㅁ 이제 눈만 아예 안오면!!!! 내일 성공적임니다!!!!!!! |

| ****use_ 기상청도 아니고 당일만 알려주니까 오하아사는 어렵겠네요 그냥 끌리는 날로..! |

| ‘기상청은 “눈폭풍이 가장 강할 때는 23일 오전 4시부터 12시까지”라며 “시간당 5㎝정도의 눈이 쌓이며, 시속 48∼56㎞의 눈보라가 날려 천지가 백색이 되는 ‘화이트아웃’ whiteout 현상이 나타날 것”이라고 예보했다 .’ |

| ****ouel 이런 저도 추위 많이 타는편인데 오늘은 기상청에서 겁줘서 쫄아있었더니 별로 안추워요! |

| ****ho_in13 주말에도 일찍 일어나는 우리 부제님...응원... 오늘은 저도 같이 나갑니다😊😊!! 수요일에 한파 끝난다더니 주말이 더 춥다 그러구 나쁜 기상청 못된 기상청... 따뜻한 거라도 마시구 춥지 않게 다녀요🙏💕💓 |

| 일본 기상청 발표 23일 05:34경 이즈 반도 동부 10KM 깊이 지역에서 M3.2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3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

| 일본 기상청 발표 23일 05:34경 이즈 반도 동부 10KM 깊이 지역에서 M3.2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3 |

| ****inunnu_ 무릎까지 올것 같다고 기상청에서 그랬는데! 잘 모르겠습니다!!/헤헤헤 |
![[V-2] 아도보
@adobo_dope adobo_dop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139250533969920/KhoQ4-sJ_normal.jpg)
| 기상청에 일하는 친구한테 야 나 팬미팅에 뭐 입고 가지. 하니까 옘병떨지말고 무조건 두껍게 입고 가 그러다 너 죽어 라고 했다 |

| ****lspoke: 서울시는 오는 1월24 일 에 최저기온이 영하 17℃로 떨어질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수도계량기 동파 예보를 '동파 경계'에서 '동파 심각' 단계로 격상할 예정입니다. 수돗물이 갑자기 나오지 않을 때에는 다산콜센터 … |

| 일본 기상청 발표 23일 01:33경 시즈오카 현 10KM 깊이 지역에서 M3.9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3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

| 모든 사연이 다 끝났네요. 그럼 기상청 내보낼게요. 오늘은 맑을 예정이에요- 비가 내린 뒤라 조금 추워질 전망입니다- |

| 기상청은 눈이나 비오는건 그렇게 못맞추더니... 한파특보는 겁나 잘맞추네.. |

| ****968 쿱쓰 고향 대구...!! 추워 죽겠구만 그나마 따뜻한 편이라니 기상청아 이게 뭔 소리야;; |

| 쓰고 보니까 기상청이라기 보다 일기관측소가 더 맞는 말이겠군. |

| 요코하마 지역 기상청. 내부가 기대한것 만큼 엄청 고풍스럽지는 않은데 그래도 근대부터 있었던 기상청이라 나름 좋았던... |

| 헉 개학 하루전 밀린 일기 끙끙대며 기상청 홈피 들어가 날씨까지 확인하며 꾸역꾸역 다쓰는 초딩 기며욱과 1도 안쓰고 작년일기 그대로 가져가 편하게 검사받는 인생이 참 편한 조규딩 |
![[열쇠오너] ✨펭구✨
@penggu_p penggu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568914628550657/PWNyUCzK_normal.jpg)
| ****gu_p 눈 온다면서...
기상청아...눈 온다며.. |

| 초,중딩때 운동회날 비올때 기상청 보도이 전교생이 빡친다 |

| ****yasthma: 감기가능지수 1월 22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매우높음입니다. 체온을 유지하고, 실내습도 조절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높음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 기상청> |

| ****ed_Pain ****gradita 기상청에서는 오늘 눈이 올거라고 했다. 나는 우산을 챙겨나가지 않았다. 문제는 오늘이 생각보다 따뜻했다는 데에 있었다. 알바를 마치고 집에 가려고 밖을 봤는데 비가 오고 있었다. 우산을 빌릴 용기도 돈도 |

| 어제 일본 기상청이 엄청추움! 하면서 영상 10도 ... 라고 기사냈는데 완벽한 한기방패 |

| 그러게, 그런데 나도 날씨가 갑자기 이렇게 될 줄은 몰라서... 기상청도 자주 못 맞추는 날씨인데 나라고 방도가 없잖아.#하하 <87화 |

| 서울시는 오는 1월24 일 에 최저기온이 영하 17℃로 떨어질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수도계량기 동파 예보를 '동파 경계'에서 '동파 심각' 단계로 격상할 예정입니다. 수돗물이 갑자기 나오지 않을 때에는 다산콜센터 120 에 전화하세요. |

| 건조경보라고 기상청에서 알림왔네 |

| 기상청 발표
22일 21시를 기해 <경기도> 과천시, 광명시, 군포시,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안성시, 안양시, 오산시, 의왕시, 평택시, 하남시, 화성시, <대전광역시>,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옹진군 |

| 여객선 운항정보
1/23 남해서부 먼바다 풍랑예비특보 발표 중 기상청
1/23~24일 기상 악화 예상, 여객선 이용전 운항여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eum 오랜만에 보는 여금기상청 ^^ |

| 기상청가서 슈퍼컴으로 해야될듯 |

| ****FM0709: 굿모닝 기상청♬ 오늘도 여전히 춥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많아지겠구요, 낮 최고기온은 영하 2도에서 영상 6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한파특보가 내려졌으니 건강관리에… |

| ****LUK 그..럼..언제쯤 맑아질까요...? 이쯤되면 기상청취급 |

| ****UREM 어제 뉴스에서 영하 34도라고 들었지만 기상청의 뻥일것 같은 예감이;; 아무리 그래도 34도는 너무... 기상청 : 낚시 좋고~ |

| 감기가능지수 1월 22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매우높음입니다. 체온을 유지하고, 실내습도 조절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높음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 기상청> |

| 음 일요일에 최고로 춥다는 예보가 있는데 상태 안 좋은 기상청 예보니까 월요일 쯤 제일 춥겠군. |

| 천식질환가능지수 1월22일 금 서울지역 천식질환가능지수는 '매우높음'으로 실외활동은 가급적 자제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며 피부질환 환자들은 각별한 주의 요망바랍니다.<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

| 피부질환가능지수 1월22일 금 서울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낮음’으로피부질환 환자들은 지속적인 관심 요망바랍니다. <출처: 기상청_생활기상정보> |

| 굿모닝 기상청♬ 오늘도 여전히 춥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 많아지겠구요, 낮 최고기온은 영하 2도에서 영상 6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한파특보가 내려졌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

| 일본 기상청 발표 22일 01:37경 미야기현 북부 70KM 깊이 지역에서 M3.7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1 |

| 정부가 아니다라고 하면 정말 아니다는 건 아니랰 "한강이 얼었다"라고 하는 기상청의 공식 결빙 발표는 특정한 지점이 얼어야만 가능합니다. |

| ****kim 한국에서 제일 빠른 피시방에서 만나는거야! 기상청 슈퍼컴으로할까! |

| 기상청 직원 |
![[최종마감 2/14] 사린
@ahun3 ahun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618458620141568/dg4pQLW7_normal.jpg)
| 때마침 오늘 차학 기상청에서 비온다는데 과록 써서 올리고 끝내벌일까 훌찌럭 |

| 기상청 보내드릴게요, 새벽부터 한껏 비가 쏟아지기 시작할거에요~ 그리고 아침이나 낮쯤에 그칠 전망입니다~ 사연은 계속 받고 있으니 오후 10시까지 보내주시고요. 오늘 차원학교 라디오 마칠게요! 좋은 밤 되시고 창문 미리 닫아주세요! |

| 기상청이 24일 일요일 서울의 아침 최저기온기 영하 17도로 예보하고 있는데 내 기억이 맞다면 최근 10년내 영하 17도는 처음인 듯. |

| ****22 진짜 윗지방,,,, 북극보다 춥다고 그러던데 후 그래도 담달부턴 따뜻해진다니 기상청을 믿어보는 걸루,,, ㅁ ! 데커님 더 늦기 전에 뭐라두 드세요 전 사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지라ㅏㅏ퍼 |

| ****sxsd: 5. 제 개인용 컴퓨터가 기상청 슈퍼컴퓨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사실 펜타곤의 슈퍼컴퓨터를 씁니다. ****sxsd |

| 5. 제 개인용 컴퓨터가 기상청 슈퍼컴퓨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사실 펜타곤의 슈퍼컴퓨터를 씁니다. ****sxsd |

| - “오늘 날씨 '마치 냉동고 안에 들어 와 있는 것 같아'
기상청은 대한인 오늘 날씨에 대해 최저기온이 영하 10도 내외로 떨어지는 곳이 많겠고,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낮 최고기온도 영하권에 머물러 춥겠다고 밝혔다.” |

| ****ox7 ****saoxx 기적이 일어날겁미다 우리나라 ㄱㅣ상청 잘 못맞추잖아요^-^ |

| ****tic 막 청예즈 대기실로 가면서 기상청마냥 오늘 눈오니까 조심해서 가~ 비온다 우산 사가~ 이래주고 |

| 기상청잉야 |

| 기상청아 도와줫 |

| 우선 목도리와 마스크를 잊어버리고 안 하고 왔습니다. 목이 나가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바깥 날씨는 핸드폰에 표시되는 기상청 정보 상으로는 영하 4도. 그렇게 춥진 않습니다. 서울 |

| ****etinyboy 기술을 미국이 냠냠해서 이걸 기상관측이나 기상 실험용으로 쓰기위해 기상청에 집에넣은게 아니라 '국방부' 에 포함시켜놨다는거.. ˚‧º· ˚ ˃̣̣̥᷄⌓˂̣̣̥᷅ ‧º·˚. 군사적 목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한거람미다... |

| ****si_ya 기상청..? |

| 기상청에서 눈 많이오는 곳을 일부러 찾아서 거기다가 군부대를 짓는게 아닐까 |

| 기상청은 올해 처음으로 한강이 얼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역시 '대한' 답죠. 119특수구조대는 오는 21일 한강 얼음깨기에 나선다고 합니다. 구조작업에 얼음이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죠. 추운 날이지만 이렇게 고생하시는 고마운 분들이 많습니다! |

| ****1136: 기상청 공모전 |

| ****FM0709: 굿모닝 기상청♬ 오늘도 여전히 추운 날씨가 계속됩니다! 현재 서울 기온은 영하 9.8도로, 계속된 한파에 올겨울 들어 처음으로 한강이 결빙됐습니다. 날씨는 춥지만 굿모닝FM 들으면서 즐거운 출근길 되셨음 좋겠어요: 오… |

| 일본 기상청 발표 21일 09:51경 미야기현 30KM 깊이 해역에서 M3.7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1 |

| ****yinfocenter: 피부질환가능지수 1월21일 목 서울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낮음’으로피부질환 환자들은 지속적인 관심 요망바랍니다. <출처: 기상청_생활기상정보> |

| ****ine: 저거보고 기상청 들어가 봄 # |

| 저거보고 기상청 들어가 봄 # |

| 추위는 살짝 주춤했지만, 오늘이 '대한'입니다. 기상청은 오늘 올 겨울 처음으로 한강이 얼었다고 발표했네요. 이번 추위는 다음 주 화요일에 살짝 영상의 기온을 되찾을 때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좀 춥지만, 그만큼 마음은 따뜻하라는 의미겠죠? |

| 기상청의 예보가 빗나간 아주 추운 그 밤, 차 문을 닫다 손이 문고리에 걸렸다 |

| 피부질환가능지수 1월21일 목 서울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낮음’으로피부질환 환자들은 지속적인 관심 요망바랍니다. <출처: 기상청_생활기상정보> |

| 굿모닝 기상청♬ 오늘도 여전히 추운 날씨가 계속됩니다! 현재 서울 기온은 영하 9.8도로, 계속된 한파에 올겨울 들어 처음으로 한강이 결빙됐습니다. 날씨는 춥지만 굿모닝FM 들으면서 즐거운 출근길 되셨음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 |

| 일본 기상청 발표 21일 06:53경 홋카이도 네무로지방 남동쪽 해역 50KM 깊이 해역에서 M5.1 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3 |

| 일본 기상청 발표 21일 07:14경 시마네 동부 10KM 깊이 지역에서 M3.9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3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

| 기상청 공모전 |

| 굉장히 춥다 네이버로 도쿠시마 날씨 검색을 했는데 5도...
일본 기상청의 예보는 0도....
네이버.... :
어제 너무 무리하게 걸어서 왼쪽 발목이 이상해졌다
흠....... |

| 내일이랑 모레 제발 춥지말아라아님 바람이라도 불지말아라기상청이 제발틀렸기를 |

| 나 도와준 지인들 다 기상청 슈퍼컴 쓰는갑다 |

| 아......얘....너 그냥 일 때려치고 기상청에 취직할래....? 급기야 |

| ****Candela 기상청! |

| 지난 기상현상 다 무시하고 기상관측 할꺼면....... 더이상필요가 없는 기상청........
차라리 해외 민간기업의 기상정보 사다 쓰는게 싸겠다.......
틀리면 고소, 고발이라도 맘대로 할테니........ |

| 기상청에서 따 오는 기온이랑 군부대 지통실에서 받는 기온이랑 겨울엔 좀 차이나는데 뭐 맨날 산에서 재서 그런가 |

| 라디오도 들었고 기상청도 나왔고. 이제 무얼 할까.. |

| 21일 날씨는 흐릴 예정입니다. 점점 추워질 전망이니 모두 난방 빵빵하게 틀어놓으세요! 그럼, 오늘자 라디오와 기상청을 마치겠습니다! |

| 사연보내주신분, 꼭 이 기나긴 시간을 견디고 가족과 외식할 시간이 생기길 바래요! 이번 라디오의 사연은 여기까지였네요: 기상청 보내드립니다! |

| 나 정말 얼마나 쓰고 싶었던거지.. 기상청 페이지까지 들어감 대략 3 ~4월 아님 10월 쯤인듯 |

| ****0818: 기상청은 “토요일인 23일부터 다음주 월요일인 25일까지 전국적으로 매우 춥겠고 특히 24일에는 올 겨울 들어 가장 낮은 최저기온을 보이는 곳이 많겠다”고 20일 예보했다.
어린왕자랑 엘사 여왕님 같이 오시나봐요...ㅁ |

| 기상청은 “토요일인 23일부터 다음주 월요일인 25일까지 전국적으로 매우 춥겠고 특히 24일에는 올 겨울 들어 가장 낮은 최저기온을 보이는 곳이 많겠다”고 20일 예보했다.
어린왕자랑 엘사 여왕님 같이 오시나봐요...ㅁ |

| ****a0125 응 그래야지 잌기상청 |

| ****a0125 온몸이 기상청이라니 |

| ****_eye ...사실 기상청도 케이웨더 보다도 더 추운 날씨를 예상해서 그러는거일지도 모릅니다. 인지부조화 영하 17도는 인정하기 싫군요. |

| ****_eye 인터페이스는 수준급이네요. 머티리얼 디자인을 아주 잘 살렸어요 그게 특기라고 할 정도이긴 하네요 근데 날씨 정보가 기상청과 케이웨더 등과 격차가 심하네요. 일단 실시간 관측 데이터가 차이가 있는건 |

| ****yasthma: 감기가능지수 1월 18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높음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보통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상청> |

| ****fie_in 아앗 이얀님이야말로 넘넘 상냥하신걸요>////< 이얀님도 감기 조심하시구 따뜻하게 지내세요!!! 한파가 꽤 오래 갈 거란 예보가 있었는데 부디 이번에도 기상청이 실수한 거길 바랍니다...8ㅁ8 |

| 기상청이 잘못 봤길 빌며 |

| ****enee 현대에도 기상예측은 3일 이후를 알 수 없습니다. 세계 최고 실력자들로 가득 찬 미국 기상청조차 그 이상 못합니다. |

| ****hya 어디 기상청 슈퍼컴으로 하시는 분들인가 ㅅ 몇개 보긴 봤는데 망함... |

| #우랄블로킹_꺼져
기상청은 내일 서울 기온이 영하 14도, 일요일엔 영하 15도까지 떨어지는 등 다음 주 화요일까지 한파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안돼 |

| ****U_twit 엣 기상청 안들어가집니까?! ㄷㄷㄷ 왜그런거죠 |
![[겨울/20] 유재하
@Jaeha_sw2 Jaeha_sw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100828234350592/Xk0XAqf2_normal.jpg)
| 너네 날씨도 바꾸냐? 기상청에서 일해라 |

| ****urATM
기상청: 오늘은 비가 옵니다!
비구름: 아 일본쪽으로 돌아가야겠다
기상청: 올 겨울은 따뜻하답니다!
제트기류: 한반도로 전☆속☆전진! |

| 맹추위가 다음주 초반까지 이어질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 일주일만 더 참자 추워야 또 겨울이지.. 추위를 이겨내서라도 일하는 것.. 얼른 퇴근해야지 .. |

| ****skylove 기상청 캐 스 터 님 반가워요 방 송 하 느 라 수 고 가 많 네 요 오 후 에 도 수 고 하 세 요 감 기 조 심 하 세 요 |

| ****w5678 기상청이 평소처럼 틀리길 빌어보시면 될듯 |

| ****_0818 기상청은 구라청이니까 다 틀릴 거에여 죤 |

| 기상청 발표
<경기도> 과천시, 광명시, 군포시,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안성시, 안양시, 오산시, 의왕시, 평택시, 하남시, 화성시, <경상북도> 경산시, 고령군, 구미시, 김천시, 문경시, 상주시, 성주군, 영천시, |

| ****elinan: ****nion6 이때마다 제가 꺼내는 짤..기상청에서 나온 책.. |

| 설악산 사고났던 18일의 기상청 예보는 풍속 5m/s.그러나 산이 아닌 평지 속초시내도 강풍에 날리는 먼지 바람이 인터스텔라 같았고,자전거 끌고 바람이 직통하는 다리위 지나다 진짜 죽을뻔 했다. 체감은 10m/s 이상.등산객이 아니라 기상청이 문제다. |

| 춥다매 기상청아 |

| 기상청…
굿모닝 여러분 |

| ****FM0709: 굿모닝 기상청♬ 오늘도 매서운 강추위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서울 아침 기온은 영하 14도까지 떨어지겠고요, 충청, 전라, 제주 지역에는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져 춥겠으니 … |

| 대설주의보 해제 기상청은 오늘 20일 낮 12시를 기해 울릉도.독도에 내려졌던 대설주의보 해제를 발표하였습니다. |

| ****yasthma: 감기가능지수 1월 20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매우높음입니다. 체온을 유지하고, 실내습도 조절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높음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 기상청> |

| < 속보 > 방금전의 긴급 지진 속보는 취소 되었습니다 - 일본 기상청 - |

| 감기가능지수 1월 20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매우높음입니다. 체온을 유지하고, 실내습도 조절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높음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 기상청> |

| 피부질환가능지수 1월20일 수 서울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낮음’으로피부질환 환자들은 지속적인 관심 요망바랍니다. <출처: 기상청_생활기상정보> |

| 천식질환가능지수 1월20일 수 서울지역 천식질환가능지수는 '매우높음'으로 실외활동은 가급적 자제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며 피부질환 환자들은 각별한 주의 요망바랍니다.<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

| ****FM0709: 굿모닝 기상청♬ 현재 시간, 중북부 지역을 중심으로 한파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매서운 강추위가 계속되면서 오전 6시 기준 -13.8도를 기록했는데요, 영하의 날씨는 오후에도 지속되겠습니다. 오늘도 칼바람이 대단하니 출근… |

| 구름의 길을 살피던 기상청 남자가 외부 계단에서 추락했네 현장에 서 있던 가로수의 잎들이 증언했지만 어둠의 손에 떠밀렸다는 건 사인이 되지 못했네 |

| ****Pp_908 기상청!0ㅂ0/ |

| 눈 이제 안온데매 기상청새기야.. |

| 굿모닝 기상청♬ 현재 시간, 중북부 지역을 중심으로 한파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매서운 강추위가 계속되면서 오전 6시 기준 -13.8도를 기록했는데요, 영하의 날씨는 오후에도 지속되겠습니다. 오늘도 칼바람이 대단하니 출근길 옷차림 단단히 하세요!! |

| 기상청에서 7.8이라 관측하고 알람 보냈더니 알고보니 2.3이었다는듯 기상청 다이핀치! |

| 일본 기상청 발표 20일 00:26경 홋카이도 네무로 지방 남부 60KM 깊이 해역에서 M3.2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1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

| 기상청은 내일 서울 기온이 영하 14도, 일요일엔 영하 15도까지 떨어지는 등 다음 주 화요일까지 한파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

| 일본 기상청 발표 20일 00:23 경 이와테현 북동쪽 40KM 깊이 해역에서 M4.1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2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

| 일본 기상청 발표 20일 00:23 경 이와테현 북동쪽 40KM 깊이 해역에서 M4.1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2 |

| 일본 기상청 발표 19일 23:53경 이바라키 남부 50KM 깊이 해역에서 M3.4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1 |

| 라디오랑 기상청..오늘도 진행할까요? |

| 1. 해당 캐릭터에게 묻고싶은걸 5분간 DM으로 받습니다
2. 질문을 모아놓은 뒤, 그 캐릭터에게 멘션이 갑니다
3. 해당 캐릭터는 답멘으로 대답합니다.
4. 래리가 계속 아플경우, 라디오랑. 기상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대설주의보 해제안내 기상청은 오늘 19일 , 밤 9시경을 기해 전라남도 화순군,영암군,해남군,곡성군,담양군 , 전라북도 순창군,정읍시,부안군,고창군 에 내렸던 대설주의보를 해제발표했습니다. |

| ****nstakorea: 그린퀴즈 대기 속의 습도가 몹시 낮아 실효습도 35% 이하가 2일 이상 지속될 것이 예상될 때 이로 인한 피해를 예상하고 기상청에서 발표하는 기상특보를 무엇이라고 할까요? |

| ****j216 기상청인 이상 정확하진 않겠지만 그래도 꽤 오래갈거래요8ㅁ8 넵 그럼 토요일까지 지켜보다가 날씨 안풀리면 다시 멘션드릴게요! |

| ****angst: 한국이 스타크래프트 강국인 이유 : 기상청에 중추석 있음 |
![데미[デミ]
@DEMInouveau DEMInouvea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317315994959873/zzpssiSd_normal.png)
| 겨울초에 이번 겨울 별로 안추울거라던.... 기상청은... |

| ****mond_EHEH 진짜...살아남읍시다....낼 설래스카 수준일거라고 기상청 다니는 친구가 그러던데...겁이 납니다 |

| 일본 기상청 발표 19일 18:49경 후쿠시마현 40KM 깊이 해역에서 M4.4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2 |

| ****dh126415 허? 기상청 들어가보니 다행히 " 영하 10도래요. 24일은 영하 15도지만.... |

| 오너 - 아 개추워;; 살려줘
타츠 - x발 x나 추워 얼어 듸지라는건가
리디아 - 다 죽여버릴까보다..
메르스 - 이럴줄 알았으면 해커하지 말고 기상청이나 들어갈껄
메리아 - 기상청 들어가도 날씨는 못봐꿔 바보오빠
#자캐식으로_추워_죽겠네 |

| ****skylove 기상청 캐 스 터 님 반가워요 방 송 하 느 라 수 고 가 많 네 요 저 녁 드 셔 는 지 요 오 후 에 도 수 고 하 세 요 감 기 조 심 하 세 요 빙 판 길 조 심 |

| 기상청 발표
<강원도> 강릉시산간, 고성군산간, 고성군평지, 동해시산간, 삼척시산간, 속초시산간, 속초시평지, 양구군산간, 양양군산간, 양양군평지, 인제군산간, 정선군산간, 태백시, 평창군산간, 홍천군산간에 내려졌던 강풍경보가 19일 18시를 |

| 응?? 경기북부... 우리 지역 말씀하시는 건가요!??? 15분만에 동상이라니.... 기상청 구라청이길 |

| 일본 기상청 발표 19일 16:54경 와카야마 현 북서부 10KM 깊이 지역에서 M2.5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2 |

| ****amily: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이번 주 영하 10℃ 이하의 날씨가 연일 지속된다고 하는데요~ 수돗물이 갑자기 나오지 않고 동파가 의심될 때는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번 또는 강남수도사업소 02-3146-4700 로 신고해주시기바랍… |

| 전국 대부분 최저기온 기록…기상청 "26일까지 추위 계속"
...으아아아아아 |

|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이번 주 영하 10℃ 이하의 날씨가 연일 지속된다고 하는데요~ 수돗물이 갑자기 나오지 않고 동파가 의심될 때는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번 또는 강남수도사업소 02-3146-4700 로 신고해주시기바랍니다. |

| 기상창!
을 기상청이라 쓰고 움찔했네 |

| ****guma 기상청 정보로는그렇대ㄱ쿠 |

| ****6231gmailc1 에엣 정말요??? 기상청언니가 그랬는뒙!!!!????? 빼액 |

| ****yasthma: 감기가능지수 1월 19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높음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매우높음으로 체온을 유지하고, 실내습도 조절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상청> |

| 이번 겨울 날씨 따뜻하다고 전망한 기상청... 슈퍼 컴퓨터로 도대체 뭘 하는지 궁금하다... |
![하제 [상태이상 : 마감]
@tomorrow1943 tomorrow19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806444477939712/Cikk8zPs_normal.jpg)
| ****muu 오늘 이후로 별로 안 춥대요 ⊙⊙ 그치만 기상청은 믿을 게 못 되니 챙겨 입고 올라오시라요 |

| 기상청이 이 바람에 이름 좀 붙여줬으면 좋겠다 창문 바사삭 깨지는게 개 호러 |

| ****N_S206: 어제자 기상청 |

| 어제자 기상청 |

| 기상청 홈페이지가 느리다 으으 일요일 하 16도 거짓말이라고 말해줘 |

| 기상청이애오 |

| ㄱㅣ상청은
밖에 나가면 얼어 죽을것같이 썰을 푼다😖 |

| 감기가능지수 1월 19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높음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매우높음으로 체온을 유지하고, 실내습도 조절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상청> |

| 기상청이 잘맞추기 시작했다. 왠열! |

| 사실 어제 안나와서 잘 모르겠지만 어제도 추웠다고. 나한테 기상청에서 한파주의보 연락왔었는데 사실 추워봤자 이랬는데 개추워. 내 기억으론 작년에 진짜 계속 날라왔던거같은데 이번년도에 별로안추워서 진심 더 춥게 느껴지는듯. |

| ****reme: 이집트 기상청이 맨날 숫자 조작하니 막 별로 안 더운 것 같지 잉간아? 법정 근무 중지 기온 안 찍으려고 연중 반 이상은 조작한 기온이여 |

| ****n2718: ****__rish 기상청 0 / |

| ****__rish 기상청 0 / |

| 천식질환가능지수 1월19일 화 서울지역 천식질환가능지수는 '매우높음'으로 실외활동은 가급적 자제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며 피부질환 환자들은 각별한 주의 요망바랍니다.<출처:기상청_생활기상정보> |

| 우리 동네 함열에도 밤새 많은 눈이 내렸네요.
기상청 발표 15cm라 하네요.
미끄런길 안전운전 하세요 |

| 피부질환가능지수 1월19일 화 서울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낮음’으로피부질환 환자들은 지속적인 관심 요망바랍니다. <출처: 기상청_생활기상정보> |

| ****EAVENS 종종이군요. 겨울에 제주도 간적있는데 눈이 잘 안 온다고 제주도 분께서 말씀하신 기억이 나서요. 오늘 기상청 확인하니 정말 많이 온 듯해서 여쭤봤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내륙 충청도도 7cm가량 왔네요. 어후. 좋은 하루되세요. |

| ****nbok 기상에 대한 건 잘 몰라서 기상청에 문의해보시는게 나을 것 같지만 종종 눈이 많이 온 적은 있었어요~ |

| ****EAVENS 실례합니다. 기상청 날씨 정보에서 제주도 적설량이 엄청나던데 보통 이렇게 눈이 오진 않는거죠? >>> 제주도 : 어리목 제주시 25.0 서귀포 8.0 |

| 이집트 기상청이 맨날 숫자 조작하니 막 별로 안 더운 것 같지 잉간아? 법정 근무 중지 기온 안 찍으려고 연중 반 이상은 조작한 기온이여 |

| 기상청은 여기나 거기나 믿을게 못되는군 |

| 굿모닝 기상청♬ 오늘도 매서운 강추위가 이어질 예정입니다! 서울 아침 기온은 영하 14도까지 떨어지겠고요, 충청, 전라, 제주 지역에는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져 춥겠으니 우리 굿모닝 식구들 감기 조심! |

| 기상청 이놈들 날씨 잘맞추는거보소.....? |

| ****ukikamo 아ㅏ앗 괜찮습니다..! 밤에랑 새벽에 너무심해서 좀 쫄았는데 낮부터는 풀리더라구요 날이 기상청 예보가 너무 심각해서 걱정했는데 ㄱ오늘도 괜찮을듯합니다! |

| 기상청 발표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전라남도> 보성군, 순천시, <전라북도> 무주군, 완주군, 장수군, 진안군, <충청남도> 공주시, 금산군, 천안시, <충청북도> 보은군, 영동군, 옥천군, 청주시에 내려졌던 대설주의보가 19일 |

| ****oizk: 기상청 미침 |

| 기상청 미침 |

| ****ho2 저거 기상청이 한거라 거짓말이에요 |

| 기상청같네 |

| ****adan__atum 정말 아몬의 소행인가 싶을 정도로 춥네요88ㅅ88 기상청의 예보가 빗나가 내일까지만 추웠으면 좋겠어요0 |

| 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무리되었으니까요! 이제 드디어 차원학교 기상청의 시간입니다! |

| 다음 사연입니다! 이 라디오, 거의 1시간째네요. 기상청은 언제할지 궁금합니다!
사연
싸우면 결혼이래. 아라크네랑 아르네 식 올려라
아라크네와 아르네,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같습니다! 식장을 알아보기 바라며, 다음 사연 들려드리겠습니다! |

| ****MMY 오늘영하14도래요..체감온도는영하25도.....저약간기상청같닼아무튼옷따듯하게입어요 양말도2개신고옷도5겹입고모자고쓰고장갑도끼고담요도챙겨요 아침에 학교갈생각하니까너무추워요벌써뷰터오빠는감기걸려서 저보다더두껍게입어여해요!! |

| ****7a_kyum 인간 기상청입니다 국보로 지정해야합니다 |

| ****2830 기상청은 맨날 제일춥다함 |

| 내일 일어났는데 기상청 오보로 날 풀렸으면 좋겠다......... |

| 라디오가 끝날때까지, 본선 진행합니다. 라디오와 기상청 종료와 함께 투표 마감입니다. |

| 기상청예보가 안맞길 바랐는데 예보대로 혹한 비상이다. 오늘 서울 최저 영하15도. 다음주초까지 맹추위. 주말쯤 영하18도. 최고기온 거의 영하권. 오늘 오후부턴 두시간이면 애기들 물그릇이 꽁꽁. 몇몇집 양해 구해 옥상과 집뒤켠에 길아가들 피한처 마련. |

| 지금 온도 -11도이 미친거 아냐? 내일 체감온도 -20도라는게 기상청의 뻥이 아니었단 말야? |

| 내일 철덕질하러 수원가야하는데 영하 17도라니 이게 무슨소리요 기상청 양반!! |

| ****64 기상청이란 믿을수 없다지. 간혹 기사도 1년전 눈발 사진 올려놓고 서울에 이례적인 폭설. 이란 헤드라인의 기사를 내놓곤 한다지.. 는 트위터 쥬그몀 우린 다들 리스너가 돼서 공연날에 만나게 되는것일까.. 은 주그면 안돼!! |

| ****chun_ 기상청에 벚꽃 개화시기에 대한 문의전화 |

| 다시말해봐요 기상청씨 |

| ****nion6 이때마다 제가 꺼내는 짤..기상청에서 나온 책.. |

| ****terfly1013 와 진짜 눈보라 치고 기상청에서 문자두 왓어요😭😭😭 |

| 기상청 다운됐어 |

| 기상청에서 중서부 출근주의령 내려줬으면 |

| ****a_0510 낄낄 하지만 ㄱㅣ상청이 영하 8도랬어 |

| 기상청 현재기온 영하 11.3도 뜨네
...이번주 내내 이런다니 그저 후덜덜. |

| ****ly_syung 기상청 하나 믿고 옷 대충 입고 나갔다가 다시 뛰쳐들어왔어요... 겨울에 강원도 오는 거 안 돼요... 덜덜 |

| ****ta613 안그러면 왜 기상청에서 슈퍼컴퓨터를 돌리겠습니까… 후 |

| ****icalStar__
률 기상청 : 세주아니와 잔나가 룬테라 전역에 깽판..
스타 기상청 : ? 지구가 어디임?
돌겜 기상청 : 제이나, 결국 지구에서 얼음마법 실험하다 개판쳐...
던파 기상청 : 빙교리 상향절실!!!!! |

| ****ly_syung 현재 강원도애오.. 기상청이랑 하나도 안 맞습니다... 더럽게 춥습니다.... 창문에 손 한 번 댔다가 손가락 잘리는 것 같았어오... 주륵 |

| 기상청을 보니까 창문 여는건 최소한 다음주까진 포기해야겠다 |

| 코디년은 뉴스 일기예보도 안쳐보나..기상청보다 못한냔.. |

| ****823: 올 겨울 들어 첫 한파주의보가 발령됐다. 기상청은 오후 6시를 기해 서울과 인천 등에 한파주의보를 발령한다고 18일 밝혔다. 19일 아침 기온은 인천과 경기 지역도 수은주가 영하 13~14도에 머물 것으로 보인다.#성남시 |

| ****eong21: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우리 도 전역에 한파특보가 발표됐어요~
기온이 영하로 뚝!!
한파준비 단단히하세요!!
한파 발령 주의보/경보 때 우리집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우리 도 전역에 한파특보가 발표됐어요~
기온이 영하로 뚝!!
한파준비 단단히하세요!!
한파 발령 주의보/경보 때 우리집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오늘 아침 얼핏 기상청 사이트를 보니까 아침부터 광주 대설주의보던데... 광주 도로 상태 다이죠부? |

| ****skylove 기상청 캐 스 터 님 반가워요 방 송 하 느 라 수 고 가 많 네 요 저 녁 드 셔 는 지 요 오 후 에 수 고 하 세 요 감 기 조 심 하 세 요 |

| 기상청의 일기예보는 항상엉망진창이었으니 내일은 생각보다 안춥거나 기상청에서 알려준것보다 배로 추울듯 아까 눈발 휘날리는걸로봐선 내일 추워서 회사 쉬고싶다 |

| 올 겨울 들어 첫 한파주의보가 발령됐다. 기상청은 오후 6시를 기해 서울과 인천 등에 한파주의보를 발령한다고 18일 밝혔다. 19일 아침 기온은 인천과 경기 지역도 수은주가 영하 13~14도에 머물 것으로 보인다.#성남시 |

| 기상청 날씨 실황 데이터 보면 나는 정말 이해할수가 없는게 왜 항목마다 날짜, 시간, 위경도를 적어준건지 당췌 모르겠다. 기상청 사람들은 이거 보고 있으면 정리하고 싶다는 욕망이 전혀 안드나? |
![All that[생강이바보]
@Thinkthatall Thinkthatal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88364417139507200/EkXXCM7A_normal.png)
| 눈안온다며 그친다며 망할 기상청 |

| ****dkid_: ? 기상청은 무슨.. 구라청이게찌.,,, |

| ? 기상청은 무슨.. 구라청이게찌.,,, |

| ****toho 기상청에는 아마 늘 있을거에요!
제 초등학교땐 있었는데 지금도 있을려나... |

| ****ngJangs 저, 저요?...제가 기상청에 찾아 가볼게요.. |

| ****FM0709: 굿모닝 기상청♬ 올 해 들어 가장 강력한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현재 서울 아침 기온은 영하 1.7도로 어제와 비슷하지만, 찬 바람이 불고 있어 체감온도는 영하 6도 이하로 뚝 떨어졌습니다. 출근길, 따뜻하게 입고 한 주… |

| 으허...기상청 썩을것 날 낚았어...온도 섭씨6도에 쾌청할거라 해놓고 나가니 바람불어서 다 날아다니잖아;;; |

| 공감..
네이버날씨 진짜 안맞더라..
일본 기상청으로 가서 보는게 더 정확하더라..
당연한거겠지만.. |

| 기상청 특보 보는데 이번에도 대설특보 발령역역이 전라북도만 전역이야 orz |

| 지구온난화네 어쩌네하면서 날씨 따듯해졌다더니 기상청이 나한테 약을 팔았어 |

| 예전부터 그래왔지만 기상청 이놈들은 슈퍼컴으로 하라는 일기예보는 안하고 현재날씨 방송하고있음 |

| ****0124_ss 화요일에 훅 내려갓다가 수요일부터 풀린댓눈데 역시 기상청 |

| <수원지역 한파주의보 발령> 기상청에서 금일 18시 이후 한파주의보를 발령하였으니 시설하우스농가 및 축산농가에서는 농작물이나 가축이 피해를 보지 않도록 사전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수박이오ㅇㅅㅇ! ]
@WaterMelon1206 WaterMelon120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19039714902016/lMEDCQVR_normal.jpg)
| 나갈 준비 해야하는데.... 진짜 싫다........ 왜 나가는 날만 한파라고 떠들어대는거야..기상청...ㅁ |

| 대설주의보 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18일 오후 2시 30분경을 기해 충청남도 서천군, 보령군, 부여군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

| ****DJ 기상청... 기준으로 회사근처는 지금 영상 4도라고 하옵니다..0ㅅ0 /
여기도 낼 최고기온 영하 1도라네옄 걱정됩니닼 최고기온 영하내려간거 처음인거 가튼 0 수욜은 다시 3도 라는데... |

| 기상청 발표
18일 18시를 기해 <강원도> 강릉시평지, 동해시평지, 삼척시평지, 원주시, <경기도>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군포시, 김포시,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안성시, 안양시, 양평군, 여주군, 오산시, |

| 기상청 발표
18일 18시를 기해 <강원도> 강릉시산간, 고성군산간, 동해시산간, 삼척시산간, 속초시산간, 양구군산간, 양구군평지, 양양군산간, 영월군, 인제군산간, 인제군평지, 정선군산간, 정선군평지, 철원군, 춘천시, 태백시, 평창군산간, |

| ****ngom 야후 날씨나 애플 기본 날씨앱은 더 웨더 채널 이라는 곳에서 정보를 받는다던데 이쪽은 기상청의 데이터를 쓰는것일까요? |

| ****uswn_0213 기상청에게 물어봅시다. |

| 종종 둘이 어긋납니다. 케이웨더에선 눈비가 오는데 기상청예보를 쓰는 웨더퐁에서는 안온다. 혹은 그 반대도. 일단 알아둬서 손은 없죠. 딱 오늘이 그렇습니다. 그래봐야 강설량 1센티미터 이하라는데.. 운이 좋길 바랄 뿐입니다. |

| 케이웨더는 국내 최대 민간기상회사인 케이웨더의 예보 정보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예보 등까지도 지원. 웨더퐁은 SK플래닛이 SKT 기지국 곳곳에 자동 관측 시설을 얹혀서 "국지적" 상황 관측에 강하답니다. 자외선,미세먼지등 지원, 기상청예보. |
![[대운동회/N2b]여명
@YM208193 YM20819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570531035250688/HM-1NN08_normal.jpg)
| ****oad 0! 그러게 목요일에 날씨가 어케되지...기상청 찾아봐야지 |

| 굿모닝. 기상청 |

| ....주말 알바 구했는데 망했네. 영하 13도???기상청이 부디 잘못가르쳐준거길.... |
![[젓가락챙겨]유자킴
@Uuzaa_ Uuzaa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91803338543104/3PK_H5N0_normal.jpg)
| ****_kim007 기상청이 그랬어... |

| ****iel 제발 기상청아 정정해죠.....8ㅁ8...넘나추워 |

| ****ight123: 도쿄.간밤 폭설....자기전에는 비였는데..폭설주의보 보고 코웃음치고 잤는데......기상청 일 열심히 잘하고있었군...☆ |

| ****inus: 이번 주말도 꼼짝말고 방 안에서 에올제아를 탐험하라는 기상청의 발표
여러분, 도쿄가 이렇게나 춥습니다.
#덤벼라 #토끼 #오송읍 |

| 이번 주말도 꼼짝말고 방 안에서 에올제아를 탐험하라는 기상청의 발표
여러분, 도쿄가 이렇게나 춥습니다.
#덤벼라 #토끼 #오송읍 |

| 대설주의보 발표안내 기상청은 오늘 18일 오전 10시경을 기해 광주광역시,전라남도 무안군,화순군,나주시,신안군 흑산면제외 ,목포시,영광군,함평군,해남군,장성군,곡성군,담양군 ,전라북도 순창군,정읍시,부안군,고창군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

| 와 기상청 왜 이번엔 안틀리냐 겁나춥네... |

| ****tsunoyousei: ****e_SC
경보를 안내리는 기상청
휴강을 안내리는 학교
출근에 실패하는 교수님 << Perfect |

| ****e_SC
경보를 안내리는 기상청
휴강을 안내리는 학교
출근에 실패하는 교수님 << Perfect |

| 일본 기상청 발표 18일 09:56경 사가미만 150KM 깊이 지역에서 M4.2 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2 |

| 일본 기상청 발표 18일 09:56경 사가미만 150KM 깊이 지역에서 M4.2 최대진도 2 |

| 기상청 발표
18일 10시를 기해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곡성군, 나주시, 담양군, 목포시, 무안군, 신안군 흑산면제외 , 영광군, 영암군, 장성군, 진도군, 함평군, 해남군, 화순군, <전라북도> 고창군, 부안군, 순창군, 정읍시에 |

| 기상청 내일자 날씨 궁예 틀렸으면 좋겠다 |

| 감기가능지수 1월 18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높음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보통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상청> |

| 도쿄.간밤 폭설....자기전에는 비였는데..폭설주의보 보고 코웃음치고 잤는데......기상청 일 열심히 잘하고있었군...☆ |

| 기상청과 날씨앱을 믿는 걸 보면 비오는 날 우산을 안 가져갈 ㄱㅓ라는 쓰아이즈가 나온다, 쓰아↗↗↗↗↗↗↗↗↗↗↗↗↗↗↗이즈가~ |

| 피부질환가능지수 1월18일 월 서울 지역 피부질환가능지수는 ‘낮음’으로피부질환 환자들은 지속적인 관심 요망바랍니다. <출처: 기상청_생활기상정보> |

| 기상청에서 오늘 엄청 춥다고했는데... 역시 갓부산!!! 춥지않다ㅏ!! |

| 굿모닝 기상청♬ 올 해 들어 가장 강력한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현재 서울 아침 기온은 영하 1.7도로 어제와 비슷하지만, 찬 바람이 불고 있어 체감온도는 영하 6도 이하로 뚝 떨어졌습니다. 출근길, 따뜻하게 입고 한 주를 시작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

| 1/18 손죽~광도 여객선 운항정보
남해서부 먼바다 풍랑주의보 발효 06:00/기상청 로 운항 통제!!
여객선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 1/18 녹동~제주 여객선 운항정보
남해서부 먼바다 풍랑주의보 발효 06:00/기상청 로 운항 통제!!
여객선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 1/18 여수~제주 여객선 운항정보
남해서부 먼바다 풍랑주의보 발효 06:00/기상청 로 운항 통제!!
여객선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 1/18 여수~거문 여객선 운항정보
현재 남해서부 먼바다 풍랑주의보 발효 06:00 / 기상청 로 운항 통제!!
풍랑특보 해제예정: 1/20 낮
여객선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 ****D_LED_ 카더라인듯..안오네요..오늘저녁에비오더니...눈으로안이어졌나봄..
기상청에서 남부지방 창원포함
눈온다했는데.. |

| ****4723 걱정마셈 나는 기상왕임 거의 기상청 |

| 대설주의보 해제 기상청은 오늘 18일 새벽 0시 30분을 기해 경상북도 봉화군산간, 울진군산간, 영양군산간 와 강원도 삼척시산간, 정선군산간, 태백시 에 내려졌던 대설주의보 해제를 발표하였습니다. |

| 이젠 기상청 시간입니다! 이미 자정이 넘어버렸지만, 오늘의 날씨는 바람이 좀 불 예정입니다. 맑은 하늘은 변함없으니,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i0527: 고양이반은 애들이 비가 올줄알고있었음
네코마 뇌 켄마:오늘 비올거래 기상청봄
야쿠:오늘 운동회는 없겠네
리에프:그치만 쿠로오선생님 완전 열심히 연습하던데요?!
켄마:그러니까 그냥 선생님 등 토닥거려주면될거야
위로받는… |

| ****_PA 기상청과 같이 하기 때문에 11시 30분부터 한다고 들었어요, 냥! |

| ****urru 그걸 믿어요?
요새 기상청애들 참 돌았어.. |

| 라디오는 기상청이 방송되는 11시 30분~11시 50분 중으로 방송됩니다! |

| ****ove 제발 제발요. 기상청 욕 안할테니 제발 빗나갔으면 좋겠어요. |

| 강풍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오늘 17일 밤 10시를 기해 서해5도에 강풍주의보를 발표하였습니다. |

| 풍랑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내일 18일 새벽 0시를 기해 서해중부먼바다에 풍랑주의보를 발표하였습니다. |

| 라디오는 기상청과 함께 방송됩니다! 라디오 사연접수는 매일 00시 00분~22시 00분입니다! |

| 대설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오늘 17일 밤 8시 10분을 기해 강원도 삼척시산간, 정선군산간, 태백시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하였습니다. |

| 기상청 뽀큐뽀큐 |

| ****eoul: 대설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오늘 17일 오후 7시를 기해 경상북도 봉화군산간, 울진군산간, 영양군산간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하였습니다. |

| 대설주의보 발표 기상청은 오늘 17일 오후 7시를 기해 경상북도 봉화군산간, 울진군산간, 영양군산간 에 대설주의보를 발표하였습니다. |

| ****SeedStory: 눈이 오고 나면 평소보다도 지하철에 사람이 몰리는 이유는, 눈을 다 뿌리고 퇴근한 기상청 직원들이 지하철로 몰리기 때문이다. |

| 아니 비가 싫으면 싫은 님이 피해야지 비 싫다고 간판 걸고 경찰에 신고하고 기상청에 신고해서 따지면 되는 거냐 혼자 있고 싶으니 나 빼고 다 나가 주세요 중2병이냐고 |

| ****757 어제 날씨 부산은 우산모양이던데... 왠일로 기상청이 맞았네요 |

| 우산 챙기세요 기상청에 전화 해 보는것도...! |

| ****enti: 살려달라 애원한 7시간 동안 사생활을 즐기고, 북한 핵실험을 기상청 통보로 인지한 것도 모자라 외신보도로 파악하고도 국민 사생활을 검열하면 안전한 국가가 된답니다. 테러방지법보다 개념이 필요한 정권입니다. https://t.… |

| ****KIM ****aMi 기상청 가봤는데 영하 진입하면서 새벽에 눈 오는듯 |

| ****현대카드웨더랑 네이버날씨랑 기상청은 저 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춥긴하지만;ㅁ; |

| 나는 기상청에 당신이 언제 그리울지 물어봤다가 이내 더 쓸쓸해졌다
****nee131 |

| ****hyang_ono 어, 뭐야 기상청이야? 보다가 씩 웃는다. 그래, 그래주라. 으음... 기억 돌아오는거 생각보다 더 무서운 일이구나. |

| 제 허리가 기상청보다 정확할 걸요 |

| 기상청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의 예상 날씨를 확인할 수 있어요. |

| 기상청 종료의 방송 음악이 흘러나온다. 아마도 빗방울 전주곡이었던가. |

| 학생 여러분~오늘도 기상청으로 돌아왔습니다! 다들 별 탈 없으시죠? 17일의 날씨는 비가 그치고 햇님이 나올 예정입니다! 그리고 추웠던 날씨도 풀려, 포근한 겨울 날씨가 될 전망입니다! 그럼, 기상청을 종료합니다! |

| 스피커에서 무언가 흘러나온다. 기상청 방송을 알리는 잔잔한 클래식. 밤이란걸 감안했나보다 |

| ****s5999 기상청이...? |

| ****kskdy 그런거면 뭔일난거아냐? 기상청홈페이지같은데 봐도 아무것도 없고 ..무슨일이지 진짜 궁금해 |

| 기상청 방송과 함께 투표 마감합니다 |

| 기상청 눈오니까 눈온다고 알려준대
예보가 아닌 중계라고 |

| 기상청이 생긴 이래 최대의 폭설, 그리고 일곱장의 편지. |

| 아무리 첨단 기계를 가지면 무얼하나 사용을 몬하는데, 난 기상청 수퍼컴을 줘도 그림판하며 놀 애니까.. 운다 |

| 서울 왤케 추워 기상청.. 주말에 따뜻하다더니... ㅂㄷㅂㄷ |

| 기상청언니가 구랬잖소날씨가 포근할꺼라고눈온데요눈그게 포근한겁니까.....나 코트입고왔는데 패딩 집에 있는데 패딩가지러가면 이미 팬미팅 끝나는데 |

| 밖에 눈이 펑펑 오는데 오늘 눈이 안올거라고 헛소리만 해대는 기상청! 서해대교에 낙뢰가 떨어진적이 없다고 헛소리만 해대는 기상청! 있으니마나한 부서는 국민혈세 축내지 말고 폐지하길 바란다. 식약처도 마찬가지...언론보도 등으로 난리를 쳐야지만 그제서야 |

| 눈 온다... 예년보다 따뜻할 거라던 기상청 예보따위! |

| 기상청.... 아.... 눈 이렇게 많이 올거라는 얘기 없었자나.... |

| 주말인 오늘도 한파가 쉬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도 어제보다 2도가량 높아 크게 춥지 않았는데요.
한낮에도 6도로 예년 기온을 5도가량 웃돌며 비교적 포근하겠습니다.
기상청을 믿는 내가 바보지... |

| 흐림ㅁ이라며 기상청 뻥쟁아... |

| 미세먼지에 구름만 있다더니 눈 내리잖아. 기상청은 증말! 오늘 아침에 한 예보도 틀리면 어떡하니. |

| ****xoxo 음모론은 믿지 않지만, 기상청 컴퓨터 교체비용을 전부 빼돌려서 기기가 낙후되서 그렇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제가 사진작가라서 일기에 예민한데도 예보 안본지 10년이 넘었습니다. |

| ****xoxo 아직도 기상청을 믿으십니까 |

| 오늘 예보에 눈온단 소리없었는데..
망할 기상청. |

| ****ngnim1: 지금 눈오는데 기상청 수준.. |

| 지금 눈오는데 기상청 수준.. |

| ****ct_twt: From.제업 안녕하세요.
업상청 기상청 제업기상캐스터입니다.
내일은영하2도라고해요!
이런날씨엔히트텍을추천해드려요0!
최근들어입고있는데체온유지도되고좋은것같아요!!
다들아프지말고건강챙기세요!
글자수 https:… |

| ****Colin 엉니ㄱㄱㄱㄱㄱㄱㄱ 눈물 오늘 날씨 좋다고한 기상청 쥬길고야.,,. 왈칵 |

| ****FM0709: 굿모닝 기상청♬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어제에 이어 오늘도 곳곳에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어제와 오늘 눈이 내린 지역에는 내린 눈이 얼어 도로가 미끄러우니, 출근길 안전운전 하세요 : 오늘 하루도 화이팅~!! |

| ****71 아 어떡해...지금ㅁ 한국 기상청 보닉가 남쪽에 점점 흐려지다가 내일 비올것같다는데....그래도 월요일부터 많이 쨍쨍해진데요..그뒤로 비도 안온다그러고...ㅁ.. 에구 공칠님 힘나셔야할텐데 주물주물 |

| ****_93 일해라 기상청! |

| ****xz 기상청: |
![[E.아저씨] 이삭
@hsaw_tsac hsaw_tsa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1068277293056/zY1IIEs6_normal.jpg)
| ****d08: ****d08 ****_tsac 기상청님은 음 움 먼가 그 잇자나요 외국이름일 것 같아요 요셉같은...!!!전요셉....!!! 아님 |

| ****d08 ****_tsac 기상청님은 음 움 먼가 그 잇자나요 외국이름일 것 같아요 요셉같은...!!!전요셉....!!! 아님 |

| 아무도 불을 끄지 않았지만 빛은 흐르지 않았네
구름의 길을 살피던 기상청 남자가 외부 계단에서 추락했네
현장에 서 있던 가로수의 잎들이 증언했지만
어둠의 손에 떠밀렸다는 건 사인이 되지 못했네 |

| ****06 차라리 기상청이 날씨 못맞추는만큼 돈 들어오는건 어땨 |

| 기상청에 신청한건 승인이 나있네요 |

| ****t_debate 북핵에 대한 불안요소 가운데 하나는 국가기관의 정보력 부재와 항상 안일하고 뒤늦은 국방부의 대응자세입니다. 국정원이나 국방부가 기상청에 정보를 받아서 대응한다는건 중요 정보기관부터가 안보불감증이 있다는거 아닌가요? |

| ****4: 우리나라 국정원이 잘하는거...미행하다 들키기,외국대사 호텔에서 노트북훔치다 들키기,번개탄에 기억상실 걸리기,북한핵실험은 기상청보고 파악하기,댓글달다 들키기.....화려하다 화려해... |

| 우리나라 국정원이 잘하는거...미행하다 들키기,외국대사 호텔에서 노트북훔치다 들키기,번개탄에 기억상실 걸리기,북한핵실험은 기상청보고 파악하기,댓글달다 들키기.....화려하다 화려해... |

| 기상청 종료의 알림음이 울린다. 밖을 보니, 이미 눈은 그치고 비가 올 듯, 구름의 소리가 들려온다 |

| ****isitorisWAW 그래야게써요... 기상청 들어가보니까 서울 넘나 춥던... 흑흑 지방이라 롯데월드 여는 시간 맞춰서 갈려면 새벽 4시에 인나야되는..☆ |

| 일본 기상청 발표 15일 22:24경 홋카이도 우라카와 50KM 깊이 해역에서 M3.2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1 |

| 사실 제가 날씨를 에측하면 기상청이 그걸 갖다가 그대로 일기예보에 갖다 써요 |
![[서코토:오이카와교복]HESSE:헤쎄
@hecos0928 hecos09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60614062428160/ca2wnFC6_normal.jpg)
| ****hingmaya 기상청!!의 배신은 하루이틀이 아니지만 어쩔 수가 없네요 큐 |

| 일본 기상청 발표 15일 20:05경 아이치현 서부 20KM깊이 지역에서 M3.0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1 |

| ****poalveete 기상청 따위 장식일뿐이죠!! |

| ****44 오늘부터 한파풀린댓는데 기상청나와!! 어제랑별차이없이 춥네요 |

| ****skylove 기상청 캐 스 터 님 반가워요 방 송 하 느 라 수 고 가 많 네 요 저 녁 드 셔 는 지 요 오 후 에 도 행 복 하 세 요 감 기 조 심 하 세 요 |

| ****ia03330 기상청에서 눈 온다고 하면 준비하고 있을거에요 |

| ****yasthma: 감기가능지수 1월 15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보통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높음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 기상청> |

| ****FM0709: 굿모닝 기상청♬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8도에서 영상 1도, 낮 최고기온도 2∼9도로 전날보다 높겠습니다. 강원 영서 남부와 충북 북부, 경북 북동산간은 새벽 한때 눈 소식이 있고 전라남북도 서해안도 아침부터 낮 사… |

| ****allcenter: ****75 트친님 리트윗 감사합니당110번 미래창조과학부 외교부 국토교통부 기상청 등 4개 정부기관 콜센터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 |

| 감기가능지수 1월 15일 오늘의 감기가능지수는 보통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경기일부지방은 높음으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과로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 기상청> |

| ****SILVERCOM 믿을게 없어서 기상청을 믿냐..ㄱ |

| ****_Hwa 발가락 아작나도 뛰었음...지금 라지에이터 위에 발가락 올려두고....기상청 죽인다.. |

| ****skylove 기상청 캐 스 터 님 반가워요 방 송 하 느 라 수 고 가 많 네 요 아 침 드셔 는 지 요 오 후 에 도 수 고 하 세 요 감 기 조 심 하 세 요 |

| ****allcenter: ****yi_h 미래창조과학부·외교부·국토교통부·기상청 등 4개 정부기관 콜센터 전화연결이 110번’으로도 가능하게 됨에 따라 국민들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에도 국민 불편 해소를 위해 정부단일 |

| 일본 기상청 발표 15일 08:22경 이바라키 현10KM 깊이 지역에서 M3.4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3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 굿모닝 기상청♬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8도에서 영상 1도, 낮 최고기온도 2∼9도로 전날보다 높겠습니다. 강원 영서 남부와 충북 북부, 경북 북동산간은 새벽 한때 눈 소식이 있고 전라남북도 서해안도 아침부터 낮 사이 눈이나 비 소식이 있습니다! |

| 일본 기상청 발표 15일 04:29경 이바라키현 북부 60KM 깊이 지역에서 M4.3의 지진 발생 최대진도 3 < 이 지진으로 인한 쓰나미의 우려는 없습니다 > |
![[서코토:오이카와교복]HESSE:헤쎄
@hecos0928 hecos09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60614062428160/ca2wnFC6_normal.jpg)
| ****hingmaya 가볍게!!!!기상청이 절 배신했습니다 가려고 나갔는데...눈때문에 할 수가 없었어요😭😭😭😭 |

| 나는 기상청에 당신이 언제 그리울지 물어봤다가 이내 더 쓸쓸해졌다 |

| ****l_B: 기상청에서온 맑음님 캘린더 한사진 한사진 이쁜 사진만 가득해요...보면서 더살껄 하는 후회도 했어요 미니브로슈어도 정말 이쁘고 포스터 엄청커서 놀랬어요 감사합니다!!!사랑해요🙇💕 ****sunny https://t.… |

| 내일부터 2~3일간 추위주춤! 이라는 기상청들었어 이번에는 좀 맞아랑!!! 야외촬영은없지만 따뜻한 주말이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