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_zuu 오전 6시까지 제설작업 끝낸다던데 지금 제주 공항의 사정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뱅기는 타셨는지? |

| ****l20: 뉴스긁어오기 #신혜성 제주공항이 폭설과 강풍에다 활주로내 제설차량 이동이 곤란할 정도로 앞이 보이지 않아 #로코드라마 23일 오후 5시45분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모든 항공편이 통제됐다. |

| 아님다 지금 사실 어제 밤부터 오늘 새벽 여섯시까지 제주공항 결항이라... 못갈수도 있음 |

| 그와중에 제주공항은 헬게이트 열렸네..
활주로 정오까지 완전 폐쇄라..
와..
비행편들 보니까 전부 만석이야..
제주 내려가신분들 진짜 고생하겠네.. |

| ****RonNet 한국 사람들은 화도내고 다른 날 탈 비행기 예약도 하는데, 외국인 관광객들은 안내가 충분하지 않아 얼마나 제주 공항에서 더 있어야 할지 모르겠다고 하소연중! 실사판 터미널! O.o |

| 제주공항 상황 |

| ****igi: 제주지역에 내린 눈으로 항공기 340여 편이 결항된 23일 제주공항 |

| 예전엔 제주공항에서 밤 9시되면 짤없이 민간인 다 내보냈는데 요즘은 안그런가봐 |

| 제주공항.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항공기 이착륙이 전면 중단되었다. |

| 서울지방항공청 발표 24일 6시 4분 현재 기상 문제로 제주공항,김해공항의 일부 항공기 결항 |

| 제주공항 최소 정오까지 모든 편 결항이라내~~~ |

| 제주지역에 내린 눈으로 항공기 340여 편이 결항된 23일 제주공항 |

| ****eS2hui: 150726 제주공항 #투포케이 #휘
날씨도 좋고 서울로 GoGo🙋🏻
****LIANGHUI |

| ****_zuu: #제주공항 에 꽁꽁 묶여있는 분들 손 ~ 👋 우린 언제 뜰 수 있을까요~ 펄펄이 아닌 펑펑 내리는 눈을 바라보며 - |

| 그나저나 제주도에서 오시는분들 어째...제주공항에서 못뜬게 96건이라고 하던데.. |

| ****cracker: 지금 제주공항의 세븐일레븐 상황.. |

| ****yjejudo: <2016.1.23 20시30분 제주공항 현황>
-3층 대합실 안내데스크 운영
-삼다수 18:00부터 , 컵라면 22:00부터 등 간식 제공
-휴대폰 충전 서비스, 휠체어, 통역 서비스 제공 |

| ****ellowpollen 제주공항은 마비라는데 인천이 멀쩡하길 |

| ****ogox 뉴스보니 제주공항 난리가 났던데 무사히 돌어오시길.. |

| byugae_jyj: PAPERonNet: 강설로 인해 전체 항공기 결항중인 제주국제공항 현재 상황 한 장 요약.jpg
#제주공항 #폭설로감금 |

| 제주공항 마비와 제주 내 숙박지와 교통수단을 연결해보면 대책이 안나오는 것도 아니긴 한데 이게 개별적인 해소수단으로 쓰이긴해도 뭔가 종합대책으로 연결되지는 않고...교통비와 숙박비를 내느니 그냥 공항에서 노숙모드로...인가.. |

| ****nld: ****tion_not 음.. 안녕하세요, 기사에는 /이와 관련해 에어부산 관계자는 “제주공항에서 제설작업을 1시간에 2대 정도밖에 할 수 없다보니 순번이 늦어 4시간30여분을 기다려야만 했다”면서 |

| ****tion_not 음.. 안녕하세요, 기사에는 /이와 관련해 에어부산 관계자는 “제주공항에서 제설작업을 1시간에 2대 정도밖에 할 수 없다보니 순번이 늦어 4시간30여분을 기다려야만 했다”면서 |

| 제주공항 근처의 도로 마비 상황에서 힘들게 빠져 나온후 |

| 지금 이 시각에도 수천 명이 제주공항에 갇혀서 오도가도 못하고 있다네 애도.. |

| 와 지금 제주공항 미쳤네.. |

| 헉 난닷테 제주공항 한파 때문에 비행기 결항 돼서 노숙 중이시래,, 안타깝다,, |

| 제주공항 사람들 죄다 노숙하네ㄷㄷ |

| ****tion_not: 제주 폭설로 제주 공항에서 승객들을 기체에 태우고 4-6시간을 대기하게 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폭설 상황에서 승객을 공항에서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아니고 보딩 후 '기체에서 4-6시간을 기다리게 하는' 게 일반적인 행… |

| 16년 1월 23일, 제주공항에서 노숙할 뻔 했다..그러나 엄마는 용감했다..나는 엄마니까!!!~~^^" |

| 제주공항서 1박 해야하는 분들...
근데 저 노란폰 아저씨 트위터한다에 내 매실차를 건다. |

| ****and 저 제주공항에서 그알싶 보며 기둘리다가 옆자리 봤더니 상중님 앉아계셨던 기억이...꿈인지 |

| ****aerang 여행갔다 오늘 돌아오는 지인분 가족도 제주공항에서 오전부터 발이 묶여 지금까지도 항공사랑 실갱이 하고 있단 소식듣고 정말 큰일이구나 했어요.. 맘다독이고 몸추스려서 힘내세요!! 더 멋진 샤큘 영접 하실거예요~ |

| 제주 공항에 계실 트친님들... 힘내세요 |

| 부럽다... 나 제주공항에서 가족들이랑 같이 노숙한 적 있는데 그땐 누운사람 천지여서 부모님 동생 눕히고 난 서서 잠... |

| ****e11: 제주공항에 결항으로 대기하는 사람들이 박스하나에 1만원씩 주고 사서 펼쳐놓고 그 위에 누워 있다고. 어쨋든 기상악화로 여행못가게 되서 아쉽겠지만 도착해서 고생하는것 피했으니 다행스럽단다. 동감. |

| ****a0502 제주공항지금마비야결항되서 눈때문에 사람들 가지도못하고오지도못해..눈이쌓여서차도안다녀...수북히쌓엿엉 |

| 제주공항에 문을 연 식당이 없고 롯데리아만 열었어서 줄 엄청서서 햄버거로 저녁 때웠다고 카톡왔었다.... |

| 제주 폭설로 제주 공항에서 승객들을 기체에 태우고 4-6시간을 대기하게 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폭설 상황에서 승객을 공항에서 기다리게 하는 것도 아니고 보딩 후 '기체에서 4-6시간을 기다리게 하는' 게 일반적인 행동인가?; |

| 제주공항 결항기사 네이버 댓글을 보니 한켠 이해도 가지만 꼬인 글도 많아 마음이 아프다.고성 안지르고 누굴 탓하지도 않고 피할 수 없으며 즐기자며 웃어보이는 이용객도 많았다. 공항 직원분들도 주말인데 급히 나와 식사도 거르고 질문에 답해주시는거 계속 |

| 제주공항에 결항으로 대기하는 사람들이 박스하나에 1만원씩 주고 사서 펼쳐놓고 그 위에 누워 있다고. 어쨋든 기상악화로 여행못가게 되서 아쉽겠지만 도착해서 고생하는것 피했으니 다행스럽단다. 동감. |
![[♥에발300일♡]리틀언데드
@lil_undead_hg lil_undead_h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816030972948480/YmuzzBBt_normal.png)
| ****kEh: 헐...제주공항 지금 난리났다고.... 저 종이박스를 만원에 팔았대 미쳤나봐 모포를 주지는 못할 망정.....아니 안 돌려주는 비양심적인 놈들 때문에 고민이엇으면 차라리 모포를 팔라고 |

| 서울은 내일 이번 최대추위라는데 거긴 어때? 여기는 그나마 따뜻한데도 바람이 많이 부니 체감온도가 확 내려가는 것 같아.
케이블카 탔으면 스릴러였을듯😱
제주공항은 마비라던데 혹시 모르니까 조심해서 다녀랑! 나 잔다.
****TW_LEO |

| ****522_JM 엥 ?제주공항?? |

| ****Nedia 그러고 보니 사실인지 확인이 안 되긴 했는데....짤..내용대로...
아까 트위터에 제주공항 죄다 결항됐다고 트윗 돌았었거든요 그리고 저 상황인가봐요 |

| 와 제주공항 빠져나옴 버스 탈때 사람들한테 치여 죽는줄 |

| 줄줄이 결항크리 뜬 제주공항 내에서 노숙용 종이상자를 유료로 제공한다는 얘기를 듣고 인X파크에서 침낭 가격을 대강 알아보았는데...
수하물센터 너네가 봉이 김선달이냐...?! |

| ****iebavy6 오옹 그렇군! 근데 제주공항보고 나 충격먹어서...입국지연될까봐 두렵당 |

| ****y_: 그래도 드문드문 processing이 보이다가 이 즈음부터 본격적으로 도배되는 cancelled의 향연.
#제주공항 |

| 헐...제주공항 지금 난리났다고.... 저 종이박스를 만원에 팔았대 미쳤나봐 모포를 주지는 못할 망정.....아니 안 돌려주는 비양심적인 놈들 때문에 고민이엇으면 차라리 모포를 팔라고 |

| ****nter: 천재지변이면 학교도 안 나갔습니다. 천재지변으로 비행기가 못 떠 제주에서 서울로 못 오는 건데 왜 그렇게 항공사를 욕하십니까. 제주공항에서 난동 피는 님들 정신 차리세요. 그대들 욕심으로 사고나면 당신 죽는 거야 상관 안 하… |

| 제주공항 수화물센터 양심도 없네 ... |

| 헉 제주공항 항공편 통제라는뎀......내일 아침에 갈수있으려나 팬싸나 가고싶당..... |

| 제주&..공항의 딱한 사정도 그렇고,
갑작스런 한파로 인해서 발이 묶인 분들,
잠자리 불편해도 마음살 ? , 몸살 나지 않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