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d9114: 03년생 잘또기야미에요!! 또미라고 불러주시길
아직 어려도 개념 챙기려고 노력중이에요...허허
본업 멜로디
부업 퓨어스마일,씨엘씨팬 이에요
선팔+선멘 해주시면 맞팔해드려요!
빼에에에에에엑부탁해요빼에에엑 https://… |

| ****sfield 같이 찍은건 아니지만 씨엘인스타에 그라임즈 사진은 이미 올라옴 |

| ****ce: ****riend 이브닝콜 서비스 관리자를 하고있습니다! 지뢰없어요 일얘기 다분히 해요. 어탐/하이큐/원펀맨/오소마츠/씨엘/스파이에어/마비노기/잡덕이라 편하게 흔적주세요! 그럼 먼저 잡으러 갈게요! #트친소_했는데_트친이_좀_… |

| ****ras0114: 씨엘누나 넘넘귀여어 |
![보호 자요ZZz...(¦3ꇤ[▓▓]
@hakaras0114 hakaras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42595811983361/wsHEflQC_normal.jpg)
| 씨엘누나 넘넘귀여어 |

| 오 대기실에서 씨엘 봤엌 |

| 필사적으로 만들었으니 얼마나 어여쁘겠나. 네가 안 사랑할 수가 있었겠나, 오직 널 목표로 만들어진 아이인데. <-요 대사 때문에 정기적으로 씨엘을 재탕한다 으어어어 다시 읽어도 너무 좋아서 몸부림치는 대목 |

| 씨엘의 이비엔모냥 포스가 이 세상을 살려주십사 공들여 빚은 최종병기 같은 루끄 |

| ****ey2515 언니 숏컷함 플라잉덕님 2차가공 불가능하니? 씨엘씨 자른이미지가 없다능 |

| ****SY: ****icasyj ****na_sunyoung ****GTW_LEO ****L_HYNJOO ****COUPS 클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세요 씨엘씨 장승연입니다. Welcome to KS! **** |

| 저 잠깐만 설레고 갈게요
Holla from CL 📱 lol
Translation on my instagram 😎
#씨엘 #cl #unnie #hollaatme #잠금화면 #lockscreen |

| 미친 씨엘이 오늘 기분 좋냐 |

| ****riend 이브닝콜 서비스 관리자를 하고있습니다! 지뢰없어요 일얘기 다분히 해요. 어탐/하이큐/원펀맨/오소마츠/씨엘/스파이에어/마비노기/잡덕이라 편하게 흔적주세요! 그럼 먼저 잡으러 갈게요! #트친소_했는데_트친이_좀_생겼으면_좋겠다 |
![보호 자요ZZz...(¦3ꇤ[▓▓]
@hakaras0114 hakaras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42595811983361/wsHEflQC_normal.jpg)
| ****cielle 나두 씨엘님 조아 !! 넘 마니마시면 간염걸랴요!!!! |
![[ 탐라의 얀데레 더쿠 ]김엘라
@noye_of_baske noye_of_bask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142453368807424/Xl4aC8LN_normal.jpg)
| ****cielle 헉 씨엘님 취해라 |

| ****lyz_kel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새요~~ 씨엘씨 래퍼 & 막내 예은 입니다!! ^o^ 만나서 반갑습니당~~ ♡♡ 우리 서로 많은 얘기하자, 케이 언니 :3 아, 언니라고 불러도 돼요?? |

| ****_SEKwang 부럽다 씨엘씨예은이란사람... |

| 헐 대박 나 비행기 들어가려는데 씨엘봄 대박 헐 일등석으로 들어감 |

| ****CLC_JYE 갸~앙 예은아 그만애 🙈🙈 아, 씨엘씨 컴백을 언제야? 나 그냥 씨에씨가 너무 보고싶어 |

| ****sla_flfl: #트친소_했는데_트친이_좀_생겼으면_좋겠다 #트친소를_가볍게_해본다 이거 트친소 몇번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빅뱅팬이고 최애는 지디오빠입니다 뇽토리와 탑성 외는 취존이 어려울 것 같고요, 아이유와 씨엘도 좋아합니다 |

| 화장안한 씨엘 닮으셨어요 ^^ |

| ****LA: ****_el 르씨엘님! 부탁드려도될까요? 인피니트 콘서트 교환 원해요
나 : 첫 A34n
님 : 막 A,B ~ 440번대
찔러주세요
#인피니트 #교환 #막콘 |

| ****kyu_: ****_el 르씨엘님! 리트윗 한번만 부탁드릴게요
나 : 첫콘 5구역 1nn번대 를
너 : 막콘 5~6구역 비슷한 자리로 교환 원해요!
교환 원하시는 분 멘션/디엠 부탁드립니다 _ |

| ****ge_0324 음중 뿐 아니라 특히 연말 시상식이나 대전들도 썩 좋지 않아요 언제인지 기억 안나는데 씨엘하고 이효리??? 콜라보 있었는데 카메라 자꾸 민망하게 잡고.... 여자가 봐도 민망... |

| ****9201 저 엘씨엘 통을 입에 문 친구 앞에서 두 눈을 크게 뜨고 부들부들 거리고 싶다 |

| 저 엘씨엘 통 입에 물고 쿠어어어 해보고 싶다 |

| 헐 엘씨엘 탐난ㄴ닼 |

| ****ino_16 예쁘다...씨엘만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세바스찬도 예쁘군 |

| 아마 커버
이수현,케이티킴,김제니,씨엘,오혁 다 하고 마지막에 양현석까지 한 곡조 뽑지 그러냐 |

| 근데 난 지금 씨엘노래 듣고 싶음 |

| ****z_Kei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세오 케이언니~ 씨엘씨 장승연입니다~! 💝 done following you back, eonni! ㅅ |

| ****_Yerin 크리스틀 클리어! 안녕하세요 예린씨~ 씨엘씨 장승연입니다 ****ure, followed Yerin-ssi!! 😉 |

| ****COUPS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세요 에스쿱스씨~ 씨엘씨 장승연입니다. 맞팔했습니다~ i've done following you back **** |

| 헐ㄹㄹ.. 임주연 작가님 씨엘 기반커 있는데 97이야..........ㅂㄷㅂㄷㅂㄷㅂㄱㅂㄷ |

| ****gcuan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세요 씨엘씨 장승연입니다. Welcome to KS! **** |

| ****CHANIDA ****a__imy ****khyunee_exo ****ora_ixi ****oonjii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세요 씨엘씨 장승연입니다. Welcome to KS! **** |

| ****yun_twt ****_Eunha ****n467 ****nksna ****HYUNA ****VT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세요 씨엘씨 장승연입니다. Welcome to KS! **** |

| ****icasyj ****na_sunyoung ****GTW_LEO ****L_HYNJOO ****COUPS 클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세요 씨엘씨 장승연입니다. Welcome to KS! **** |

| ****gggvvvkkk 아정말 최고다 역시 엘씨엘님 글이 최고다!!!!!ㄷ둘이 담담하게 대화하는게 분명 무미건조한데 달달하게 느껴져서 |

| ****gggvvvkkk 엘씨엘님 어제 제벨 쓰신다더니 이거였군여 |

| ****chang0218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새요~~ 씨엘씨 래퍼 & 막내 예은 입니다!! ^o^ i붓에 환영합니다~♡ 맞팔 완료, 창민 선배님! :3 |

| ****ceno2: 씨엘씨 완전체로 보고싶다. #씨엘씨 #CLC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

| 전에 씨엘커있지않앗어요? . 마녀랑 패밀리어로 병든관게ㅔ...넘좋지않아여? 님들:넺다음병크러 |

| 저 씨엘볼때마다 한 12345번은 운듯 |

| 씨엘보세요! 벌떢 |

| 씨엘 너무 조아해 |

| 와아아앙 씨엘 |

| 씨엘 보고싶다 내용 다 까먹었어 |

| ****gyeomk 크리스탈 크리어! 안녕하새요, 씨엘씨의 오리더 승희입니다. Done : |

| 라고 씨엘이 그래따.. |

| ****ab ㅌ 들킴 씨엘씨 겨론하자!!!!!!!!!!!!! |

| ****ang 여어~~ 당신이 바로 그 씨엘씨 빠수이입니까~~ |

| 예뻐도 너무 예뻐진 #씨엘 에게 완전 제격인 헤어컬러 #애쉬컬러 !! |

| ****CLC: #CLC 씨엘씨 #말레이시아 투어 두번째! #쿠알라룸푸르 에 와주신 팬 분들 진짜 감사합니다🙈 크리스탈~ 클리어! 오늘도 사랑합니다❤️ |

| ****_el 르씨엘님 알티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나 - 20일 첫콘 7구역 200번대
🍀너 - 20일 첫콘 a또는 b구역 300번대 안으로 또는 2층 아무구역 최대한앞자리
🍓일단 찔러봐주세요🍓
😂교환해주실분 없나요😂 |
![[동페 H16] 에데
@mortz00 mortz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5328365734531072/JMaecbgf_normal.jpg)
| 씨엘보자...자기 장르로 패러디해줘도 좋으니까 보자 |

| 라르크앙씨엘 killing me |

| ****psoooo 씨엘님 그림을 볼 때마다 그림의 색감이나 분위기에 빠져서 한참을 보는거같아요..! 웃는 모습이랑 연기표현까지 다 너무 좋아요..♡♡ |

| ****cielle 히우..씨엘니무 힘내오.. |

| 마마마 조아하고 씨엘 엔딩 예쁘다고 하는 그런 오타쿠... |

| 아 글쎄 에바의 세계에서는 삶과 죽음이 함께한다니까요 모두가 엘씨엘이 되어 행복해지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 투애니원 크러쉬 앨범에 들어있던 씨엘 폴라로이드형 포토티켓 장당 2천원에 삽니다 #2NE1 #씨엘 #이채린 #CL |

| ****_el 르씨엘님 리틧한번만 부탁드려요 인피니트 첫콘 B구역 100번대를 같은날 A로바꾸고싶어요 멘션주세요 |

| ****ty_nen 씨엘씨 처음에 나올때는 큐브니깐 좋아해야지 이러고 잇엇는데 인성보고 뒤돌아섯어 |

| ****e: ****linCL 씨엘 제일 잘 나가 |

| ****s032601 그치...? 나만 그런거 아니지? 차라리 씨엘씨말구 얘네 데뷔시키지... |

| ****linCL 씨엘 제일 잘 나가 |

| 알티
씨엘표정 내표정 |

| ****ABLE_DK 씨엘c 인성;; 보기시러 |

| '남자 씨엘' 크리스쿠, 유연함+ 요염함 '골반댄스' 눈길 |

| 누가 씨엘 좀 소개시켜줘 |

| 씨엘 넘 조타 씨엘이랑 결혼하구 십가 |

| ****psoooo 헉 MCL님 과분한 칭찬 감사합니다 배경 색 한 번 엎었는데 씨엘님 칭찬 들으니 잘한 일 같아여^^!!♥ |

| 뉴저씨벨저씨엘저씨 |

| 프로듀스 101에 씨엘씨 손 들어가면 재평가된다 ㄹ |

| ****529 안면도 미씨... 어쩌고 미씨엘로? |

| ****_el 르씨엘님! 부탁드려도될까요? 인피니트 콘서트 교환 원해요
나 : 첫 A34n
님 : 막 A,B ~ 440번대
찔러주세요
#인피니트 #교환 #막콘 |

| 나는 최애가 오이카와라 입혀줬지만 씨엘 넨도는 카게야마 맞춤인 거 같다 머리나 눈색이 딱임 |

| ****Mx144: #아이돌_최애_두명씩 난본진은없스어요 지코피오 랩몬슈가 탑지디 레오라비 하니엘이 지민초아 성규동우 민호태현 씨엘민지 슈밍수호 계상호영 에릭동완 머이정도 그대들덕뷴에 데이터가 모질모질해요 그래도나는 햄보캅니다 꼭최애아니더라도… |

| ****_el 르씨엘님! 리트윗 한번만 부탁드릴게요
나 : 첫콘 5구역 1nn번대 를
너 : 막콘 5~6구역 비슷한 자리로 교환 원해요!
교환 원하시는 분 멘션/디엠 부탁드립니다 _ |

| 씨엘님 그림 오랜만인데 여전히 예쁨 |

| ****Seungwan94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새요~~ 씨엘씨 래퍼 & 막내 예은 입니다!! ^o^ i붓에 환영합니다~♡ 맞팔 완료, 언니 :3 |
![[합격기도]올콘내남자명수♡
@doris902 doris90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071150534250497/h6XaJrdR_normal.jpg)
| ****_0215 웅!!그 씨엘이광고한겈!!!! |

| ****_for_6 씨엘씨 다른애도 있는데 왜 굳이........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 고등학교 입학했는데 애들이 야 그거 에바야~ 이럴 때마다 내가 아는 에바는 할렐루야 나오고 엘씨엘이 되는 그거 말고 없어서 동공지진 하고 그랬었음...... |

| 씨엘씨 뭐야? |

| 아 미친 씨엘씨랑하는거야 .. ? |

| ****ceno2: 나도 씨엘씨... #씨엘씨 #CLC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궁금해 #QUESTION #PEPE |

| 아..아니 씨엘도 예쁘지만 우리 천사소녀가 더 예쁘지!! |

| ****niie0624_ 크리스탈 클리어!! 안녕하새요~~ 씨엘씨 래퍼 & 막내 예은 입니다!! ^o^ i붓에 환영합니다~ 맞팔 완료, 선배님! :3 |

| 오빠가 몽키매직 부르길래 씨엘춤 춰줬더니 막 따라한다 ㄹ 고릴라 같애 |

| ****CLC: #CLC 씨엘씨 #말레이시아 첫 투어! 코타키나발루에 오신 팬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제 쿠알라룸푸르로 가요! 또 만나용🍏🍓🍊🍉🍅 크리스탈~ 클리어✨ |

| ****oe_JUNE 내 귓가에서 씨엘의 멘붕이 울려퍼지고 |

| 얘들아 나 씨엘 좋아한다 |

| Hot Debut 씨엘씨 CLC - 페페 PEPE **** Inkigayo 150322 ฮวือออ น่ารักมากโล้ยยยย |

| 그 다음은 씨엘씨가 컴백하길...즈에발.. |

| 아 블랙체리 좀 잘못보면 씨엘 헬로빗취에서 나오는 언니들 립처럼 까맣게보여요.....환불하러갈때나 할로윈때 쓰세요.... |

| 씨엘... 내가 밀었던 남여커플이 먼가 다른 애들이랑 여여컾에 남남컾이 되버려서 충격받아가지고 보다가 말았는데... |

| 씨엘인가 룬아도 같이파지않았나 가물가물하네 |

| 인간은 너무 생각이 많아 고통을 받는다 엘씨엘이되자... 에바안봄 |
![개[727/20000]
@doggy_run doggy_ru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817326503174144/p9m8Jib3_normal.jpg)
| ****cielle 헉 르씨엘님 감사드려요~!!! 적어놔야겠어욤!!! |

| ?씨엘이랑 이하이 같이 컴백해요? |

| 약간 이비엔의 안 평범한 평범함 같은 느낌.
씨엘은 예전에 네네 선배 말댜로 '허무'를 다루는 방식이 좋았다.
검과 잔 이야기도 좋아함 |

| ****_kee 맞아요 초반엔 학원판타지물이었는데 스케일이 커지고 소교현 때도 좋았어요 스케일 달라지는 부분이
씨엘 초반권은 아직도 재밌어요 |

| ****_kee 임주연님 감성 진짜 좋죠 씨엘은 설정도 너무 절묘하고 좋아서 정말 좋았어요.. |

| 오랜만에 씨엘 보다가.. |

| ****ana 임주연작가 씨엘이요!! 스케일 큰 시리어스 순정만화.....? |

| 내가 씨엘로 커뮤 열어보고 싶었단 말이지... 훌찌럭 |

| ****ana 까나님 혹시 임주연 씨엘 알아여????거기 설정도 괜차늘거 같은데 |

| 씨엘 진짜 좋아했는데. 이비엔 너무 좋아....! |

| ****hundder 크리스탈 클라어!~ 안녕하세요~ 씨엘씨 래퍼 & 막내 예은 입니다!! ^o^ 넵! 당연하지~ 맞팔 완료, 선배님 :3 |

| 대디 뮤비보다 씨엘 예뻐서 깜놀 |

| 자 이제 씨엘메이크업을 하고다니쟈 |

| ****ongJoshua 크리스탈 클라어!~ 안녕하세요~ 씨엘씨 래퍼 & 막내 예은 입니다!! ^o^ 맞팔 완료~~ :3 |

| 스타일뉴스 씨엘이 개인 일정차 상하이로 떠났습니다. 개성 넘치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네요~
#씨엘 #2NE1 #CL #공항패션 #스타일뉴스 #stnews |

| ****onderboy 씨엘해조 |

| 씨엘씨 완전체로 보고싶다. #씨엘씨 #CLC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

| 씨엘 여주가 참이뻣지 백금발에 자안이었나 |

| 제 최애는... 모르겠습니다 씨엘은 다 최앱니다... |

| 지금은 퓨어 크라운 연재하고 계신데 씨엘이나 퓨크나 둘 다 그.. 뭐랄까 특유의 세계관이 참 이해하기 어려워요 좀 오래 봐야 이해가 됨... |

| ****_commu 씨엘 제 인생 만화였씁니다 |
![[에리나 오너]리엘/목마
@Liel_commu Liel_comm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75089030938624/Y24PpjPB_normal.jpg)
| ****d7734 아 진짜 씨엘 아는분 만나니까 너무 좋아요엉엉 8ㅁ8 |

| 씨엘 월간지에서 연재할때봤었는데 추억이다 그거 완결 났어요? |

| 전 씨엘....보다가 말았읍니다 |
![[피아노/벨라]오너 아즈!!!!!!!
@__AZ_o3o __AZ_o3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309189424807936/_WGqCqYy_normal.jpg)
| 씨엘이 뭐더라 어디서 들어밨는데 |

| 다들ㄹ 씨엘 보고 입덕하셨어요...? |
![[에리나 오너]리엘/목마
@Liel_commu Liel_comm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75089030938624/Y24PpjPB_normal.jpg)
| 저 씨엘 좋아해요.. |
![[에리나 오너]리엘/목마
@Liel_commu Liel_comm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75089030938624/Y24PpjPB_normal.jpg)
| ****d7734 아 저 혹시 기분나쁘실까봐 조심스럽게 말했는뎈씨엘 맞는거죸? 라리에틐 |

| .... 아니 내 탐라에 씨엘 아시는 분들 왜케 많음 |

| ****_commu 씨엘 트레이싱이에요! 맞답니당! |

| 밀님이 씨엘 트레해주신 블루베리랑 민트 보자~~~ |

| 씨엘님 억여장 넘 좋은 ~!! |

| ****ish_bliss 씨엘이부릅니다멘붕 |

| ****cielle 아니요. 앞으로는 씨엘님이라고 존.댓.말.을.써.서.정.중.하.게.불.러.드.리.겠.습.니.다. ㅈㅅ |

| ****llett: ****cielle 네 씨엘님. 앞으로는 존댓말을 사용하겠습니다. 제가 많이 주제넘었네요. |

| ****cielle: ****llett ?? 씨엘님이라고 해야지....ㅈㅅ |

| ****cielle 네 씨엘님. 앞으로는 존댓말을 사용하겠습니다. 제가 많이 주제넘었네요. |

| ****llett ?? 씨엘님이라고 해야지....ㅈㅅ |

| ****cielle 나두 꼭꼭 찾았으면 좋겠다 고마웡 씨엘두 충분히 멋쟁이야!! |

| ****urial_ran 저 분들ㄹ 그 분들이얌ㅁ 씨엘! 댄서들 |

| 야 요즘 씨엘지도 저런식으로 못이기는데! cj가! 스베누를 강등시키려고! |

| ****erbbaa: 우선생님 커리어
주니엘 권민아 러블리즈 씨엘씨 노기자카 연애 |

| ****ea: 베일로 가려지지 않는 강렬한 아우라의 그녀, CL 이 더블유에게 전하는 메시지! 여왕의 자태를 뽐내는 씨엘 ****lincl 의 화보는 더블유 1월호에서 만나보세요. #2NE1 #CL #fashion |

| 아 씨엘언니 날 가져요 진짜 너무 멋져 언니... |

| 엄마가 우지 귀여운데 씨엘 닮았다고 했다 보다보니 씨엘이 떠오른다 |

| ****ciel_ 저두 몰라요 0 그래서 학교 수업 열심히 듣고 생각두 많이하려구요 물론 다 잊어먹었지만.... 씨엘님두 똑똑해지는 방법이 있다면 공유해 주세요0 99 |

| ****oo4615 헐 뭐죠 어처구니가 없네... 진짜 왜 응모한 거지;; 그래서 만든 게 지금 주니어네이버 저거구요? 씨엘님이면 뭐 그리신 분이죠....? |

| 씨엘이었군아 나이옵비인줄...
사퍼ㄴ 는 나비스코를 내라!!!깜둥이말구!! 그 중국 그거!! |
![[합작모집중] 겜창인생 Na0H
@SU_NA_Na_OH SU_NA_Na_O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89168135127040/xupEY4yI_normal.jpg)
| ****yan14 씨엘맞아 |
![[합작합시다] 갓쫑
@songyan14 songyan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596751134445568/-gBxQ5RD_normal.jpg)
| 우와 씨엘인줄 |

| 헉 씨엘 머리 나비같아 |
![[합작모집중] 겜창인생 Na0H
@SU_NA_Na_OH SU_NA_Na_O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89168135127040/xupEY4yI_normal.jpg)
| 헉 원화가님 나비 디자인하실때 씨엘 좋아하셔서 많이 참고햇다구하셔슨ㄴ데 진짜닮았어 ㅌ ㅌ ㅌㄱㅌㄱㅌㄱㅌㄱㅌㄱㄱ |

| 갓씨엘 4위ㄷㄷ |

| 앞뒤 자르고 갑자기 혼마루에 엘사급 한파가 들이닥쳐서 사니와 포함 혼마루에 있던 전원이 동사하고 출진이나 원정 갔던 남사들만 살아남은 거 보고싶다 씨엘에서 말하던 전쟁같은 추위랑 싸우는데 아무도 익숙하지 않고 커버쳐줄 사니와도 없는 그런...블랙인가? |

| ****cielle ?!!! 씨엘님 저런거 보시면서 와인 드시는거 아니에요! 엄청 고급스러운거 보셔야합니다! |

| v 씨엘언니너무좋앙 |

| ****cielle 씨엘님 고마워요 씨엘님 버프받구 트스땃어요!!8ㅁ8 / |
![[개빗]미래가없는까무
@imsinest imsines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85280630138601472/ziLjuFPK_normal.jpg)
| 씨엘은 갑자기 사무쳐서 읽다가 멈추고 한 사나흘 가만 있다가 이어서 읽고 그렇게 되더라..... 비슷한 사례로 드라 11권이 있음...한 권 남기고 하루 쉬게 돼... |
![[개빗]미래가없는까무
@imsinest imsines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85280630138601472/ziLjuFPK_normal.jpg)
| 음 피방가려고 햇다가 세시간정도 방치된 이유가 갑자기 로렌이빗으로 트레? 대사차용?하고싶은게 생겨서 집에있는 씨엘...책을..뒤지다가 그대로 정독함...그리고 16권에서 멈추고 울었다. 매번같은패턴... |

| ****hii: 그럼 이제 투애니원? 씨엘 지금 개터지는 음원 내놓고 너네가 한게 뭐있어? 응? 그 쩌는 노래로 씨엘 지금 뭐하냐고. 산다라는 혼자 여기저기 고군분투에 애먼 박봄 뜬금없이 시상식 세워서 욕 개처먹이고 민지는 어떻게할건데. 근데… |

| 그럼 이제 투애니원? 씨엘 지금 개터지는 음원 내놓고 너네가 한게 뭐있어? 응? 그 쩌는 노래로 씨엘 지금 뭐하냐고. 산다라는 혼자 여기저기 고군분투에 애먼 박봄 뜬금없이 시상식 세워서 욕 개처먹이고 민지는 어떻게할건데. 근데 그와중에 끼워팔어? |

| ****CLC: #승희 #유진 #승연 드디어 저희 #CLC 가 첫 데뷔 무대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검색어 1위까지!!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씨엘씨가 되겠습니다^-^ |

| ****CLC: #손 #예은 안녕하세요>_< 손이와 예은입니다! 오늘 씨엘씨가 데뷔 무대를 했어요!! 응원와주신 팬분들과 어디서든 저희의 음악을 듣고 계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 ****united: #나종찬 #CLC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씨엘씨를 응원하기 위해, 음악방송 대기실에 깜짝 방문한 종찬 군! #세원 호위무사는 역시 의리도 #빛나거나미치거나! #키차이 #설렘주의 |

| 씨엘씨봄 나는 등져있어서 못봤는데 친구말로는 싱글싱글 웃으면서 왔다거함뭔가 코앞에서 봤는데 신기했어.... |

| ****CLC: #유진 짜잔>.< 프롬 씨엘씨에 올리지 못한 셀카! 트위터로! 오늘도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 정말 감사하구 너무너무 사랑해요! 항상 열심히 하는 유진이가 되겠습니다! |

| ****CLC: #승연 자~ 승몽이도 왔습니다~3~ 제 반쪽 하뚜를 받아주세용~ 여러분의 사랑으로 나머지 반쪽을 채워주세용❤️여러분의 사랑으로 저희 씨엘씨가 있을 수 있어요^///^ 매일매일 감사드려용 사랑합니다❤️ http://t.… |

| ****CLC: LOVE #gna 방금 #CLC 의 뮤직뱅크 무대 잘 보셨나요: 오늘 #지나 선배님이 씨엘씨를 위해 뮤직뱅크에 방문해주셨어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choi87 |

| ****CLC: 🍏 뿌우3~~승희에요!!... 죄송합니다. 애교 한번 보여드리려구 안전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요즘! 외출 후 손 꼭꼭 씻고 마스크 꼭꼭 해요! 여러분 아프면 씨엘씨 마음이 막 찢엉엉 사당행!! http://t… |

| ****o_ 작년 초 데뷔했던 씨엘씨는 조용합니다.... |

| 지나가 추천해준 씨엘드프랑스 카레러스크인데 가ㅐㅏㅏㅏㅏㅏ개ㅑㅏㅏㅐㅐ맛있어ㅓㅓㅓㅓㅓ 집에서마냥먹는것보다 사무실에서나 알바할때 한두개 먹다보면 다처먹게되는 그맛... |

| 프로필 한 여덞번째 다시 쓰고있는데 어딜봐도 훌륭한 씨엘이 코트니 러브 라 미치겠다 어디선가 지영이 어머님이 들려온다 지 지 지 영이 어머님........... |

| ****ey1996 15러블리즈씨엘씨노기자카 |

| ****ey1996 러블리즈 씨엘씨 |

| 아미틴 순간 지욘웨이보가 씨엘웨이보로 바뀐줄알고놀랬닼ㄴ계정빼거 다 씨엘웨이보로 바뀐줄 ㅌ |

| 씨엘 동생 진짜 너무 예쁘다 |

| 너는 고고한 짐승처럼 이용당해 죽을 지 모르는 노릇이지만 훌륭한 속물인 그녀가 막아주겠지.. 으으 씨엘 보고싶다 |

| 아 완전 대박인게 예전에 가족이랑 같이 전시갔었을때 제가 카메라를 들고있었는데 어떤 남자분이 저한테 사진찍어드릴까요? 이래서 괜찮다고 했는데 엄마가 저분이 자기랑 패친이시라고 찍어달라고 해서 가족이랑 찍었는데 알고보니 2NE1 씨엘 아빠분 |
![[콘서트못갈거같은] 100도짬뽕
@100dojambbong 100dojambb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1570276765697/4JkQcypX_normal.jpg)
| ****inalJS 씨엘씨랑 죄수빼고 판다고하세영 씨엘씨 싸가지없어요 휴,,, |

| 씨엘 <3 |

| 씨엘 |

| ****bleu38 헉 뭐지....! 왜그러는거죠......! 씨엘님 눈 정신차려!! |

| 씨엘씨…… |

| 아아ㅏㅏㅏ 씨엘씨ㅣㅣㅣ |

| 요즘은롤모델이 바조우 디자이너님이다. 디자인 멋있는 것도 있지만 우선 지디랑 씨엘이랑 친구.... 개부럽 |

| ****yyy: 런닝맨채린이 #CL #씨엘 이런옷입고 이렇게 귀여울일이니?♥하아 빨리보고싶당 |

| ****yyy: 채린이런닝맨 #CL #씨엘 오구오구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에요??!! 런닝맨 닥본사합시당 |

| ****10907 그럼 꽉 쥐던 손의 힘이 풀려버리고 더이상 목조르고싶은 생각은 사라지고..죠나단이 디오얼굴을 가슴팍에 묻으며 머리 쓰담해줘라.. 빵빵한 디오는 왠지 눈물이 줄줄 흐르고 당황햇던 손이 죠나단 등판을 안을찰나 펑 엘씨엘화 되버려라 |

| ****txkwang: ศิลปินคิวบ์เอ็นล้วนแต่มีชื่อวงสามพยางค์ 😂 #ตีแผ่cube
포미닛 โฟร์มินิท
비스트 บีซือทือ
비투비 บีทูบี
씨엘씨 ซีแอลซี |

| 4. 씨엘-맞춤희곡
노래만 들어봐서 모르겠는데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가사는 쓸쓸한데 분위기랑 사운드가 낙엽에 쓴 편지같은 느낌이라 좋아해요/// |

| ****ras0114: ****ras0114 9. 저는 모두와 오래오래 함께하고싶어요! 위에 언급 안했던분들로 뽑자면 ****SeoLang 하읏형들 ****l_ 참깨들 ****cielle 씨엘님들 ****01129 행앗방사람들 … |
![보호 자요ZZz...(¦3ꇤ[▓▓]
@hakaras0114 hakaras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42595811983361/wsHEflQC_normal.jpg)
| ****ras0114 9. 저는 모두와 오래오래 함께하고싶어요! 위에 언급 안했던분들로 뽑자면 ****SeoLang 하읏형들 ****l_ 참깨들 ****cielle 씨엘님들 ****01129 행앗방사람들 등 정말정말 다수예요! |

| ****cielle 그래도 씨엘님을ㄹ보러가겠습니두 꺄르르 |

| 씨엘씨이쁜오승희장예은개불싸유 |

| 문제는 박1뽕땜에 투매미 완전체 사실 씨엘 공민지도 좀 그런듯... 재입덕은 힘들고... |

| 제로,평요,씨엘: 프로필을 참고♡ 0 😇 -.~
#자캐가_초능력이_있다면 |

| ****___la__vie 백합 뭐 좋아하는데? 여기 애들 다 레즈임 일단 난 단 한 사람에게만 절대적으로 헌신하는 속물or빌런or안티히어로와 그 상대인 고결한 성녀 조합을 좋아함 그리고 그게 마마마와 씨엘에 있지 |

| ****Intl: HD 151027 #CLC 씨엘씨 #Yujin #Seunghee **** Radio Kong Special Event
© ****611 |

| ****Intl: PHOTO ****tek7 Instagram Update
씨엘씨 #CLC 최유진 #Yujin
© ****ish_CLC |

| ****Intl: PHOTO ****choi87 Official IG Update with 씨엘씨 #CLC 최유진 #Yujin |

| ****Intl: FANCAFE 151126 씨엘씨 #CLC 최유진 #Yujin posted on their fancafe with #Seungyeon
New Hair color |
![보호 자요ZZz...(¦3ꇤ[▓▓]
@hakaras0114 hakaras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42595811983361/wsHEflQC_normal.jpg)
| ****cielle 씨엘님은 상냥해! |

| 메친 씨엘개멋잇서.... 진한화장을한다 |

| ****uo 씨엘재미있어여! 처음ㅔ 보면 조금 한번에 이해하기 헷갈릴수도있는데 봐도봐도 잼떠여! |

| ****uo 씨엘이요ciel 원래 대사는 저렇게 되어있는데 한문장이라서 자른거에요. 임주연작가가 그린거로 23권완결입니당 |

| ****toti 그리고 씨엘커는 카커엿다고 한다 ^^................... |

| 강존잘님 씨엘 ㄷㄷ23 |

| ****asino: 엘씨엘이 되어도 락앤락통으로 따로 담겨야지 진짜 |

| 엘씨엘!!!!! |

| 우선생님 커리어
주니엘 권민아 러블리즈 씨엘씨 노기자카 연애 |

| 씨엘은 진짜 내 인생명작......................8_8 |

| ****1애니메이션에 흑집사라고 거기있는 씨엘이에요. |

| 엘씨엘이 되어도 락앤락통으로 따로 담겨야지 진짜 |

| 천사소녀:아우 정말 이런 씨엘 아 정말 욕하는거 아니지? |

| ****30 가로수길점은 교동짬뽕 옆이요!!! 근데 씨엘드프랑스 체인이에요!! |

| 탐라분들 씨엘드프랑스 먹물연유빵 드세요 존맛탱 연유낭낭 |

| ****ger_ou 앝ㅌ 씨엘 안봤구나 ㅁ 순정만화 씨엘 배경 카커인데 23일에 개장해! |

| ****u___le 씨엘커????가 모야? |

| ****enranmu 언니 올때 르씨엘에서 식빵 좀 사주세요0 |
![[월급받고 탈주할 예정인]엣ㄸㅏ
@UnderMoon_0115 UnderMoon_011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317807919038464/svUevnNH_normal.jpg)
| ****rMoon_0115 2.파트너 길드원타치들..?ㅈㅅ
요즘은 씨엘이랑 지서니랑 머전 자주감~~그외는 거의 다 길드원분들~엘라쟝등등~? |
![[요한메리미]Lunar
@kangmj05 kangmj0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036124154839040/mwJKxuTw_normal.jpg)
| ****rMoon_0115: 씨엘 따라한다!
#1_엘소드닉네임
#2_게임파트너
#3_주캐
#4_부캐수
#5_좋아하는룩
#6_랭크 공대/레이드/에르다
#7_피시방러/주말러/자유러
#8_공대/던전/연대/에르다
#… |
![[월급받고 탈주할 예정인]엣ㄸㅏ
@UnderMoon_0115 UnderMoon_011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317807919038464/svUevnNH_normal.jpg)
| 씨엘 따라한다!
#1_엘소드닉네임
#2_게임파트너
#3_주캐
#4_부캐수
#5_좋아하는룩
#6_랭크 공대/레이드/에르다
#7_피시방러/주말러/자유러
#8_공대/던전/연대/에르다
#9_솔플/파티플
#10_현질금액 |

| ****ger_ou ㅣㅅ o0 나랑 씨엘커 안 갈↓래↗ |

| 씨엘커뮤 나오면...여캐 넣어서 커뮤 중반쯤에 마법쓰고 자살해버리는게 로망이야... |

| 내가 지금 따끈따끈허게 만든작품!!! ^.^v 씨엘아.. 널 위해 준비했어!!! 캬~! 예술가달옹 |

| 새벽까지 녹음중이다가 졸려서 잠들어버린 아가린..역쉬 아가였어! 근데 얘 랩할때 왜케 멋있어요? 오~ 녹음하는거보다가 씨엘팬될 기세 아우 이상하다 나 씨엘빠 아닌데 |

| 늘숲왓는데 들어오자마자놀랫다 아르미안의네딸들도 있어서 깜짝놀램 깨끗하고 코타츠도있고 굴같이생긴데서 뒹굴거릴수도있고 내 만화까페의 환상이 다있음 사람많아서 코타츠는 못들어갔지만오늘 씨엘다읽고가야지~ |

| 이제비투비도많이컸고 글져.... 이제 씨엘씨좀키워줘요....... |

| ****bucksKorea: 최고의 만찬을 기대하며- 오늘은 커피 전문가들이 최고의 쉐프들과 함께 다양한 요리나 디저트에 어울리는 커피로 개발한,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를 :- |
![[ 탐라의 얀데레 더쿠 ]김엘라
@noye_of_baske noye_of_bask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142453368807424/Xl4aC8LN_normal.jpg)
| ****cielle 씨엘님 조와하니까요♥ |

| ****e1day: 다라 내가 지금 따끈따끈허게 만든작품!!! ^.^v 씨엘아.. 널 위해 준비했어!!! 캬~! 예술가달옹 |

| 씨엘에서 라리 취향도 아닌데 얘 팬들 하는 얘기가 공감이 갔음 프렌이랑 공식/팬덤 취급이 비슷하니까. 거지같은 의미로 |
![[ 탐라의 얀데레 더쿠 ]김엘라
@noye_of_baske noye_of_bask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142453368807424/Xl4aC8LN_normal.jpg)
| ****cielle 8ㅅ8 씨엘님은 담에 꼭 그려줄게 개인적으루 |

| ****e1day: 다라 새벽까지 녹음중이다가 졸려서 잠들어버린 아가린..역쉬 아가였어! 근데 얘 랩할때 왜케 멋있어요? 오~ 녹음하는거보다가 씨엘팬될 기세 아우 이상하다 나 씨엘빠 아닌데 |

| ****T_THANKYOU: 포미닛 비스트 에이핑크 비투비 씨엘씨
아좌!!!!!!!!!!!! 절대다치지마시길
#포미닛 #비스트 #에이핑크 #비투비 #씨엘씨
#4minite #Beast #Apink #BTOB #CLC https://t.c… |

| 구래서 언제 일어나십니까 르씨엘님? |

| ****cielle 씨엘님과 공대데이트를...부들부들ㄹㄹ...붇듲ㄹ... |

| ****286: ****__00 화장존나 씨엘ㄹ같이하고가 가쥭점버입ㄱ |

| ****__00 화장존나 씨엘ㄹ같이하고가 가쥭점버입ㄱ |

| ****ml0030: ****712_1 ****cielle
씨엘님 홍시님이 어제 라인으로 축전보내줬어요!! 8ㅁ8
넘넘 이뽀용.. mm |

| 씨엘쨩 뭔가 도움을 요청하는 눈빛이잖아... |

| 씨엘 닥터페퍼 뮤비보고....얘도 이동국 과구나... 했다.... |

| 마자 뮤비 댓글에 와 씨엘 안밀리네 쩐다 이런 베댓..공감하기 매우 힘들었음이오..뱅뱅뱅에서도 여자댄서밖에 기억안남.. |

| ****ras0114: 엘라님 씨엘누나의 가슴을 어케본겁니까 |

| ****mX186cm: 님덜이랑 안 논다 ****다돈 **** |
![보호 자요ZZz...(¦3ꇤ[▓▓]
@hakaras0114 hakaras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42595811983361/wsHEflQC_normal.jpg)
| 엘라님 씨엘누나의 가슴을 어케본겁니까 |

| 님덜이랑 안 논다 ****다돈 **** |
![[ 탐라의 얀데레 더쿠 ]김엘라
@noye_of_baske noye_of_bask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142453368807424/Xl4aC8LN_normal.jpg)
| ****cielle 마자 씨엘님 가슴 개이쁨 그거아님 |
![[ 탐라의 얀데레 더쿠 ]김엘라
@noye_of_baske noye_of_bask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142453368807424/Xl4aC8LN_normal.jpg)
| ****cielle 헉마자 씨엘님 나랑 그렇고 그런 사이임 ㅈㅅ |
![보호 자요ZZz...(¦3ꇤ[▓▓]
@hakaras0114 hakaras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42595811983361/wsHEflQC_normal.jpg)
| 씨엘누나 저거 ㄹ알티해온거 일어 무슨뜻이예용? |

| ****_Esoul 그니까... 펜타곤은 뭐... 아니 씨엘씨 솔직히 뭐 그냥저냥 별로인데....... 이제 좀 떴으면...... 걔네로 적자나면 뺑이는 비스트가.... |

| ****712_1 ****cielle
씨엘님 홍시님이 어제 라인으로 축전보내줬어요!! 8ㅁ8
넘넘 이뽀용.. mm |

| ****0307: 또 아육대에서 씨엘씨 남팬이 잘생겼다 서은광 외쳐서 우리모두 잘!생!겼!다!서!은!광! 외침 |

| 또 아육대에서 씨엘씨 남팬이 잘생겼다 서은광 외쳐서 우리모두 잘!생!겼!다!서!은!광! 외침 |

| 씨엘글커... 아... 어쩌지 나는 씨엘 커뮤가 뛰고 싶었냐면 그보단 씨엘 커뮤를 구경하고 싶었는데... 그래서 븅소님이 열어주면 나는 슬쩍 그레이존에서 구경하려고 이새끼 |

| 세상에 씨엘글커 |

| 씨엘 후반부 전개가 넘 맘에 안들기는 했지만 이비엔과 라리에트, 크로히텐 관계가 좋았다... |
![[후리/휘2] 이응
@ppasunee ppasun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514703790288896/bcTjTNtA_normal.jpg)
| 요즈음 멘탈이 놀랍도록 평안해져서 엘씨엘탈출.... 간만에 이응이애오😉 |

| ****e160: 달맞이고개 메르씨엘. . 절대로 가지마세요 지들 음식맛난건 사실인데 서비스 개판임... 외지라 콜택시 안잡히니 큰길가면 택시 많다고 비오는 날 손님들 내쫒음... 파인다이닝의 기본도 안된 x같은곳 https://t.co… |
![[8/18] 반동결 하윤
@Hayun_sul Hayun_su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05168241643522/XuZ7J00x_normal.jpg)
| 씨엘ㄹ기반?!?!?! |

| 짱구는 못말려 주제가가 씨엘 노래 가사보다 고급진듯 |

| ****min07 꺅 후기도 넘 예뻤지만 씨엘님 마음이 젤루 예쁜 것 가타요...♥ 넘 감사드리구 좋은 밤 되세요💕💕 |

| ****mX186cm 거지가 된 르씨엘은 눈물을 줄줄 흘렸다 너희 집앞에 누구 쓰러져있으면 나다 ㅈㅅ |

| ****cielle ****_of_baske 그리고 르씨엘은 걸리게 되는데 |

| ****cielle
그렇게 씨엘의 돈은 깨졌다고 한다 |
![[ 탐라의 얀데레 더쿠 ]김엘라
@noye_of_baske noye_of_bask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142453368807424/Xl4aC8LN_normal.jpg)
| ****cielle ****mX186cm 동네샵도 회색이써...!는 씨엘님 투톤 ..헤에.. |

| ****a_hae 옴걸승희 씨엘씨승연 여친은하 에이프릴예나 |

| 씨엘모티브...앗시 오랜만에 여캐하고싶어 |

| ****y9090 많은친구들이 늘그래요 진짜닮았다고 씨엘씨 승연도 닮았다고 많이 들어요 |

| ****anin65 2. 창백한말X씨엘 크로스오버한 세계관으로 2차창작.. 둘이 세기? 연도?는 어찌어찌 비슷한데 나라가 달라서.. 냉정X냉정으로 라리에트랑 로즈.. 여기에 라리에트가 죽고못사는 이비엔이랑 로즈가 죽고못사는 마리를 끼얹어서..존좋 |

| 씨엘 완결까지 다 봤는데...이렇게 케미 안사는 메인 노멀컾 처음 본다 <-< 일단 둘이 왜 좋아하는지도 모르겠고, 남주가 아저씨라 설레지 않는다. 난 탱글탱글한 미소년 남주가 좋은데... 차라리 도터제뉴가 예뻤던 듯. |
![보호 자요ZZz...(¦3ꇤ[▓▓]
@hakaras0114 hakaras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42595811983361/wsHEflQC_normal.jpg)
| ****cielle 앗 씨엘누나!! 디엠으루 찔러주께용! |

| ****cielle 렉 때매 본의아니게 하트 표창 여러번 날렷네요씨엘님두 식사 챙겨드세요~ |
![알런 쑤트랑[6일예대터져주세요]
@1830god486 1830god48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12762194280448/9GKfCwjr_normal.jpg)
| ****bleu38 씨엘님 오늘 책갈피 수령 맞으시죵....? |

| 다라 내가 지금 따끈따끈허게 만든작품!!! ^.^v 씨엘아.. 널 위해 준비했어!!! 캬~! 예술가달옹 |

| ㅆㅣ엘씨 페페 잘뽑았고 예전에솦이랑 퍼퓸하던 큐브걸스도 있어서 신인치곤 실력 괜찮은데 못떠서 아쉬움 노래괜찮은데 랩도 괜찮고 보컬도 좋은데 트와이스만큼은 아니여도 다음앨범은 좀 떴음.. 애잔하자ㄴㅏ |

| 사이퍼즈-피터:-9....
흑집사-씨엘:-4..
쿠로코의농구-쿠로코:0
하이큐-스가와라:+2
Free!-하루카:+1인가..?
판도라하츠-오즈:-2
#최애와_몆살_차이나나요 |

| 겨울엔 역시 스벅 까시 씨엘로! |

| 암튼 젼님 나랑 씨엘 모티브 커뮤 달리자! |

| 씨엘이부릅니다 나쁜기집애~~ |

| 아흐흑 씨엘너무좋아 |

| 워 씨엘커라니 |

| 이런네일하구싶다... 씨엘 헬로비취에서 하고나온네일.... 넘나취향인것... |

| 최고의 만찬을 기대하며- 오늘은 커피 전문가들이 최고의 쉐프들과 함께 다양한 요리나 디저트에 어울리는 커피로 개발한,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를 :- |

| 다라 새벽까지 녹음중이다가 졸려서 잠들어버린 아가린..역쉬 아가였어! 근데 얘 랩할때 왜케 멋있어요? 오~ 녹음하는거보다가 씨엘팬될 기세 아우 이상하다 나 씨엘빠 아닌데 |

| ****e160: 부산 초밥징 최고라는 젠스시 맛도 맛이지만 이쁨.. 어재 메르씨엘에 생긴 딥다크빡이 해소 |
![보호 자요ZZz...(¦3ꇤ[▓▓]
@hakaras0114 hakaras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42595811983361/wsHEflQC_normal.jpg)
| ****ml0030 이럴줄알앗으면 그냥 두시반까지 님이랑 씨엘님이랑 하라할걸... |

| ****cielle 씨엘님 즐거워하시는거보구 서무니두 광대승처ㅓ어ㅓㄴ!!!! |

| ****cielle 헉 넘이뻐..막 씨엘님 제가 즐겁게ㅔ해드릴게요!! 하는거 같아요 헤헤 |

| 이제ㅔ서문님이랑 르씨엘님 축전 스케치하러ㅓ사라진다 |

| 몽환 그로테스크 빈티지 페어리계 취향 인형소품같은 미니어처도 취향,,, 고스펑크는 소품만 방탄과 트와이스 채영 투애니원 씨엘 포미닛 현아 aoa지민같은 외모가 취향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

| ****ad2you: 혼성 양궁 단체 결승 비투비 씨엘씨팀 우승!!!!! 금메달~~~🏅🏅 |
![보호 자요ZZz...(¦3ꇤ[▓▓]
@hakaras0114 hakaras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42595811983361/wsHEflQC_normal.jpg)
| ****cielle 헉 나도모르게 반모해버림 ㅆㅣ엘누나 나 덥스노블있으니 가치가용! 나 지금부터 준비해서 한시면될듯! |

| 저 서문님 씨엘님 축전 스케치 다해썽요 꺅ㄱ 기다려오 \ ' ' / 프레젠또할꺼야ㅑ |

| 멜로디 넘착한게
양궁1등했을때 멜로디가 비투비!!!비투비!!!비투비!!! 일케 외치는데 씨엘씨 팬분들이 멜로디에 비해서 많이 안오셔서 응원소리가 다 묻혔단 말이예요..
근데 쏄씨 한팬분이 장승연!!!이러는거 멜디가 듣고
씨엘씨!!씨엘씨!! 해줌... |

| ****_twt: 역시 종합우승은 비투비 에이핑크 씨엘씨 쟤네가 상 다 쓸어가섴 |

| ****cielle 제가 씨엘님을 다 망쳐ㅕ놔써요..이쁜 씨엘님을 저렇게 그리ㅣ다니.. |

| 앗 잠ㅁㄱ나깐 씨엘님 프사랑 헤더가 ㅁ..뭐ㅓ에요 저런 존못흐아ㅓ아ㅓ |

| ****rsd: 난 젤웃겼던게 미주누나 슬로건두르고
미친듯이춤추다가 씨엘씨 앞으로가서
다시미친듯이춤 |

| ****ml0030: 씨엘님 저희 50일 이에요!
그림도 못그리고 스샷도 못찍는 남편.. mm
그림화질 미안해요.. 원본이 날라가서 캡쳐한 것밖에 없었어요
ㅅ..ㅅ.ㅏ.ㅅ...ㅅ 마니 죠아해용..!!
****cielle https:/… |

| 씨엘님 저희 50일 이에요!
그림도 못그리고 스샷도 못찍는 남편.. mm
그림화질 미안해요.. 원본이 날라가서 캡쳐한 것밖에 없었어요
ㅅ..ㅅ.ㅏ.ㅅ...ㅅ 마니 죠아해용..!!
****cielle |

| ****ic_k: 미듀는 지금 나머지 일곱명 따돌리고 씨엘씨님들이랑 노는 중 |

| CLC 씨엘씨 - Pepe |

| ****_choco 앗 알고있어요~! 시후너무예쁨 내가말한 제뉴어리랑도터는작가님전작에 씨엘이라는작품에나오는캐릭터들인데평소에는 딱히닮았단생각을안했는데저그림이특히 닮아서! |

| ****aa_: 노답대화
나: 야...수가 공의 가슴을 탐한다는건말야...그거라고...자신은 갖지 못한 힘을 탐한다는 상징비슷한거라고...
모님: ? 그럼 꼬추를 좋아하면 되는거잖아
나: 엘씨엘이 되고싶다... |

| 노답대화
나: 야...수가 공의 가슴을 탐한다는건말야...그거라고...자신은 갖지 못한 힘을 탐한다는 상징비슷한거라고...
모님: ? 그럼 꼬추를 좋아하면 되는거잖아
나: 엘씨엘이 되고싶다... |

| ......그러고보니 본의 아니게 드러나는 내 도서목록 눈부시도록이랑 안티레이디랑 씨엘 재미집니다 다들 보세요 |

| 난 젤웃겼던게 미주누나 슬로건두르고
미친듯이춤추다가 씨엘씨 앞으로가서
다시미친듯이춤 |

| 암튼 씨엘 진짜 예뻐졌당... 원래 얼굴형이야 예쁜 거 알았지만...보잉 선글라스에 특화된 얼굴형 부럽다... |

| ****irene 안녕 아이린씨.. 투애니원 씨엘 여기.. 네.. 천만에요 아린씨 |

| 씨엘의 외커풀의 비밀 ? 을 알아냈다...! |

| 씨엘 뮤비 하나 둘 셋 빗치스 할 때 여러 의미로 쩐다... |

| 미친 저 동영상 뭔데 구준회 목소리에 발리고 이하이한테 발리고 씨엘이랑 대성한테 발리고 권지용한테 발렸다,, |

| ****07_HS: 우리 양궁 금메달 확정되고 갠추니떼창했는데 애들 넘 좋아하는게 눈에 보였음 신나서 팬석 막뛰어오곸 응가 말 뒷다리 덜렁덜렁 신나서 씨엘씨까지 같이 외쳤는데 인사하고 훈훈했음 |

| #np 씨엘 -Butterfly |

| 1. 걍 우슴
2. AB
3. 160
4. 공민지 씨엘
5. 코 찡긋거리는거
6. 테디베어
7. 페북에서 자유배포한그림
8. 귀찮아
9. 예쁨 |

| ****6K 씨엘씨 예은
구설수에 올랐지만......... 오열 |

| 우리 양궁 금메달 확정되고 갠추니떼창했는데 애들 넘 좋아하는게 눈에 보였음 신나서 팬석 막뛰어오곸 응가 말 뒷다리 덜렁덜렁 신나서 씨엘씨까지 같이 외쳤는데 인사하고 훈훈했음 |

| ****naid1206 저는 엑스에 빠졌던 것 치고는 루나씨, 라르캉씨엘을 거의 모릅니다. 오히려 차게 앤 아스카. 그 후로 일본음악 거의 놓고 살다가 고2,3되면서 유희열 덕에 시부야케이. |

| 베테랑팀이 이겼구나역시 사스가 큐브팀♥♥ 비투비 포미닛 에이핑크 씨엘씨 수고하셨어여이제 풋살 이기면 완벽하군 비스트 화이팅♥ |

| 종합우승 비투비 씨엘씨 에핑 트와이스 |

| 역시 종합우승은 비투비 에이핑크 씨엘씨 쟤네가 상 다 쓸어가섴 |

| ****Intl: PHOTOS 씨엘씨 #CLC 손 #Sorn for Touch In Sol
© ****gheeMyLove |

| ****khyf: 비투비, 씨엘씨, 로지훈, 포미닛 선배, 비스트 선배 and us are in Green team 👪 #CubeFamily
wait for ISAC2016 broadcast! 💞
©villuxion_0524 https://t… |

| 비투비, 씨엘씨, 로지훈, 포미닛 선배, 비스트 선배 and us are in Green team 👪 #CubeFamily
wait for ISAC2016 broadcast! 💞
©villuxion_0524 |
![[JSP Ent]딜두렁이
@OhMyJsp OhMyJs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3924790244446208/svIDstR__normal.jpg)
| 갓 싸이 노래는 씨엘만 아니였어도 |

| ****ceno2: 남주 인스타에 찬조출연한? 씨엘씨? |

| ****n_eyes 엘씨엘인줄...호박머리라는 이름의 염색제인가 한참 고민했어욬 |

| 사랑둥이 인스타 지금 보니까 씨엘씨멤버 같이 찍을 생각 없다가 잡혀서 화이팅 같이 해준거같네 |

| 양궁 금메달 엑사디야 씨엘씨야 하나만 하자 검색결과야 |

| ****__H__H__H__ 헬로비치 뮤비도 진짜 너무 맘에 들었구요 씨엘님 넘 좋아요 |

| 치앙이 씨엘호텔에서 차노아랑 같이 알바했나봄 |

| ****ce 맞아유글구 전에도 개성있게 예뻣는데 지금 포니 메컵받고 진짜.....씨엘찬양...ㅌ |

| ****ce 왜요씨엘 매력녀인데?!?!엄청난데?!?! |

| 씨엘씨랑 친목 쌓는 중 ? |

| 미듀는 지금 나머지 일곱명 따돌리고 씨엘씨님들이랑 노는 중 |

| 씨엘씨 데뷔곡뭐였지 |

| 남주 인스타에 찬조출연한? 씨엘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