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이!!!!스틱!!!! |

| 앤캐들로도 힐링이 잘 안대는 것...😭...조은 생각 아무리아무리 해도 기분이 조아지지가 않어 침잠하진 않겠다고, 살려고 발악하는데 왜 이렇게 나를 포기하게 만들질 못해서 안달이냐 버티고 맞설 힘도 없으니 조이지말고 걍 놔둬줬으면 좋겠다 |

| 😘 성재 조이 💑 |

| ****kin960903: \\\\\\\\\\ 160120 골든디스크 어워즈 포토월 #조이 🙆💚🐥 귀욤밐ㅌ🐤 |

| ****yu_chan 아무런 전조도 없이 할일하던 에아르엘 뒤를 백허그하듯 꽉 끌어안는것도 생각낫어요 먹이 조이는 뱀처럼무례하리만치 대담한 행동이지만 그때 옷갈아입는거 엿볼때부터 타르길이 묘한 텐션 느꼈다던가... |

| ****kin960903: //////161118 아육대 💚🙆🐥
#조이 #레드벨벳 |

| ****kin960903: //////160120 골든디스크 어워즈 #조이 🙆💚🐥 |

| ****OY: 160120_골든디스크
#레드벨벳 #조이 #redvelvet #Joy |

| #육성재#조이#sungjoy#yooksungjae#joy#wgm#우결
joy so cute 😘 |

|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스트레칭으로 잠들어있던 근육을 풀어준다. 온 몸의 근육을 팽팡하게 조이며 그 날의 스케줄을 검토하는건 하루 일과의 시작이다.
아직 피부에 닿는 공기가 쌀쌀한 새벽 6시, 미레일은 오늘도 행복하다. |

| ****onohana: #육성재#조이#sungjoy#yooksungjae#joy#wgm#우결 zaza sungjae 😚😂 |

| 너무 조이는 거 아냐? |

| ...불안에 손이 떨려와.
심장을 조이고 불안감이 머리 속 가득해.
이러면 안되지만 두려워. |

| 어.....뭐였더라...그 손오공 머리에 쓰는거 뭐였지? 쨌든 그걸로 내 머리를 조이는 것 같아. |

| ****_5: 시작은 어제 생일을 맞아 팬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조이쉔! #UNIQ #YIXUAN |

| ****vesherly 싶은데요?" 하면서 옷 한장도 남김없이 다 벗겨 버리고 이미 혼자 슬슬 풀리고 있는 셜록 뒤에 채찍 손잡이 밀어 넣으면서 더 조이라고 조련했으면 좋겠다셜록을 열에 달떠서 부족하다고 더 넣어달라며 헉헉 울었으면 그리고 노팅되길 |

| 윈디! 신속! 좋았어! 아보크, 조이기! 꼬렛, 전광석화! 1kill!
알아듣겠다면 당신은 훌륭한 포덕이 맞습니다. |

| 조이/ 장갑 안에 교통카드를 넣은 채로 찍고 개찰구를 통과하자 뒤에 있던 누누가「조이는 마법사야?」라고 물었다. 그래서「다른 사람들에게는 비밀이야」하고 웃어주자「알았어! *`·ω·' 」라고… 치유된다.. |

| ****Q 헉 조이너무귀여워요..// 조은밤되시길~~ |

| 볼을 타고 흘러내리는 눈물을 핥아 올리며 천천히 허리짓을 시작한다. 여전히 너무 조이지만 그래도 훨씬 움직이기 쉽게 된 내벽을 들쑤시니 고통으로 식었던 몸이 다시 끓음에 탄식에 가까운 숨을 뱉는다
****on_withU |
![눈덩어리님의 것인 [타니아]
@gyoocxz gyoocx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622537878581248/xdNlLcuK_normal.jpg)
| 2.끔찍한 증오의 연장선이었다. 서로의 오해가 불러일으킨 잘못된 증오의 연장선. 서로가 서로를 상처입혔으나 그것을 깨닫지 못하여 불러 일으킨 일이었다. 그 어리석은 증오는 이내 서로의 목을 할퀴며 조이고, 심장을 칼로 찌르는 것이되었다. |

| ****_for_loveG ... 내 안이 그렇게 좋아? 쇼파에 그대로 누워있다가 그 말에 어느새 장난끼 가득한 얼굴로 웃는다. 그러더니 살짝 힘을 줘 안을 조이고 허리를 두어번 흔드는 시늉을 해본다. |

| 눈치 빠른 애 내고싶은데 내가 눈치가 없어서... 전부 바보가 되어버린다...
정하=진지한 바보
에드=유일한 두뇌파이나 오너 덕에 반강제너프..
두루미=가면밖에모르는 성..아니 금수저 바보
조이=설정이 둔하고 무심한..멍뎅한 바보 |

| ****aemzzizzi 내가 일부러 그래서 꽃보다 시리즈 안봤는뎈내가 하느리 조이해서 첨보은거거든.. 근데.. 너무해...정말 나피디.... 잘만든다... 여행가 햄찌야 젊을때 여행 마니 다녀애해 나도 한살이라도 어릴때 마니 돌아다닐꼬야 |

| ****MBC: #우리결혼했어요 하이난에 화보 찍으러 간 것 같은 #육성재 ♥ #조이 쀼! 너무 예쁘구 부럽구.. 근데 왜 눈에서 땀이 나지;;; |

| ****eoeo ****Y 이제 조이 언니가 연성할 시간 |

| ****peww ****ud 자기 맛있냐고 잘하냐고 되물으면 상구가 헐겁니 더 조이라니 막 입ㄱㅏ간치고 그럼 장훈이가 밑에서 흐응 거림서 졸라 허리 흔들고 |

| 더 조이라고 엉덩이 꽉 쥐는 상구 보고십다 |

| ****in: 폰그림 은혼 조이포! feat.오토세 #조이포 #JOY4
-혹시 긴토키녀석 거기에 있니?
-아주머니께 전화오면 여기 없다고 말해달라했소만
- ??? |

| ****ARD 어깨에 두른 팔을 살짝 조이며 웃음기 가득한 목소리로 목격자 없는 곳에서 세상 제일 난폭하게 굴려주지. |

| 가슴 조이고 살면서 계속 나는 생각했다..목숨이란 건,다른 사람이 멋대로 뺏어선 절대로 안되는 것이라고...!벌레건 인간이건 모두 동등해! 그러니까.. 난 아무것도 죽이고싶지 않아..! |
![SPEWART! 워라나무 [마감4]
@woratree330 woratree3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00780907966464/ptwt4okO_normal.jpg)
| ****inJF 그러지마 조이님 죽으시면ㄴ 어 내 마감이 사라진다 |

| ****pon_b 뭐, 어때요- 이불도 있고.. 형도 있는데... 트레이닝복바지를 받아선 그대로 제 바지를 벗고 가라입는다. 역시 긴 바지. 허리도 흘러내리기에 끈을 당겨 조이곤 바지를 접는다 괜찮아요? 개구지게 웃으며 그를 보곤 옷을 줍는다 |

| ****ait_9 힘 꾹.주는 느낌에 오랜만에 느끼는 성기 조이는 느낌에 후윽. 하면서 저도 허리 굳이고 제 손으로도 꽉 치운이랑 성기 딱붙여 사정할 것같다. 손등위로 툭툭 떨어지는 정액이 저의것인지 치운이 것인지도 모르고 허리 떨며 사정하겠지. |

| ****kin960903: ㅏㄱㅣ 😜🐤🙆💚 #조이 #레드벨벳 |

| ****LAIR 크 오바조이도 보내버린 패턴이 드디어.. |

| 1.호칭 : 드래곤님
2.첫인상 : 히든써든장인
3.현인상 : 갓버조이...
4.떠오르는 것 : 천총운검
5.한 마디: 오바-조이도 죽은 패턴이 삭제된 신이계 가죠 ㄱㄱ
6.닮았다고 생각되는 캐릭터: 글쎄욤
****odud30 |

| ****ng9: 조이랑 예리 엔 ~^^ 고마워 보러와줘성 !!!!! 사랑한다 애들아♡ 너네들 공연할 때 무조건 달려간다 사진을 뒤 늦게 받아서 이제 올림 ^^; 굿나잇~ |
![[노인의 전쟁] 봇
@OldMsWar_bot OldMsWar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2709006667/6d09da9efc0144c123c4001110a1396c_normal.jpeg)
| 나는 지난번과 달리 러셀 박사가 요람 문에 나사를 조이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

| ****kin960903: \\\\\\\\ 160120 골든디스크 어워즈 🙆 박수영 마니마니쪼아해~~~~~ #조이 #레드벨벳 내년도 함께 ~~~~ 쪽 🙆💚🐥 |

| ****onohana: #육성재#조이#sungjoy#yooksungjae#joy#wgm#우결
joy is scare |

| ****elvet_UFO: 팬 누나 어제 노래방에서 덤덤부르다가 목찢어질뻔했어요 이걸 어떻게 불러요?
조이 목찢어지면안돼!!!!우린 다섯명이서 나눠 부르자나 |

| ****sS2seha: 세일러문 공식 레즈에 우라넵튠이 있다면 공식 게이는 쿤차이트&조이사이트다... |

| ****_drop_BS 조이님 잘자여 🌝 |

| ****_drop_BS 조이님 세종 꿈 꾸세오 |

| 여보세요? 조이, 찰리랑 통화해야 하는데 |

| 내 생애 젤리가 그렇게 딱딱하다는걸 교정하고 첨알음.. 조이거나 철사바꾼 당일은 무조건 마실거나 죽말고는 안들어가더라 애초에 말도 하기 조심스러운데 |

| 쉿! 수연! 그래, 조이한테 약간 |

| 어서 조이의 드라마를 틀어 봐! 아직 조이가 안 왔잖아 |

| ****u_Dobu 교정이 .. 그.. 그 머지.. 장치 달고 나면 슬슬 조이는 느낌 있는데 걍 뻐근한게 전부던데요? 초반엔 좀 적응 안 되서 힘들구 한데... 글케 아픈 건 아니었어요!! |

| 조이고 바로난다음엔 두부도 안되던데 |

| 레드벨벳 좀 지난 데이터 삽니다.
#레드벨벳 #데이터 #구매 #조이 #아이린 #예리 #웬디 #슬기
렛츠런파크 데이터 있으신분은 꼭 디엠부탁드립니다 |

| ****_drop_BS 전 참 착한데 왜 조이는 절 안 놀아주는 걸까요,,,? |

| 약골비 막 포카포카 꽁냥도좋고 약간 서로 틱틱...하지만.ㄴ.속맘은....좋ㄴ은..^6 그런것도 조이..., |

| ****_drop_BS 저는 정말 귀여워요 저와 찬해진다면 당신도 저의 귀여움에 옮아 특급 귀요미가 될지도 몰라요 아 참! 조이는 예외에요 아무리 해도 안 옮더라구요8ㅅ8 |

| ****som2 조이 뒤져ㅅ다고 전해줘.. |

| ****D4N: ****dn 저처럼 기억력 아카이빙력 둘 다 취약한 사람은 절대 훌륭한 덕후가 될 수 없음을 왜냐면 저한테 덕질의 퓨어 조이인 부분과 하드워킹인 부분은 분명한 분계점이 있기 때문이에여 최애애 대해 더 알면 좋긴 하지 ~~ =… |

| ****_drop_BS 져 2월은 다 한가해어 조이님 만나려고 그런가 |

| ****_drop_BS 우리종대 구출해왔는데여?????조이님 맘속 가따왔서여 사실 저 |

| ****_5: 오늘은 조이쉔군의 생일! 하지만 바쁜 스케쥴로 유니크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이지는 못했는데요, 조이쉔군을 위해 합동 축하노래 ? 를 준비했습니다. 생일 축하해요! #UNIQ #happyyixuanday |

| ****erplanet: JPG로 압축하게 되면 나중에 인쇄에서 불리하긴 한데 이미 인쇄는 포기했고...텍스트위주의 흑백본은 GIF나PNG로 압축하면 더 조이면서 깨끗하게 뽑을 가능성이 없는건 아니지만 리더가 제대로 못받는 경우도 있고 옵션질… |

| ****erplanet: 종이책 스캔 뜨면서 별의별 방식으로 삽질을 해봤는데 최종적으로 타협한 옵션은 '레티나 해상도에 최대한 맞추면서 JPG,전체 책 크기는 100메가 이하'용량은 JPEG노이즈가 발생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조이고 컨테이너… |

| 탐라 트친분들을 위한 경고. 순수한 분들 보지 마요. 죄책감....쩌러.....
켄마 낮져밤이아무리 봐도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쿠로, 조이네. 기분 좋아? 이런 말...ㅅㄱㅌ귿짓ㄴ그ㅂㄷㅈ |

| ****hs 조이 하아.. 먼산 |

| ****onggae 강특 파다가 희특으로 자연스레 환승됐어요....그나저나 조이...참 오랜만에 듣는.... 아련 |

| ****ego 이게 어떻게 하든 고통받는 탑조이네요...하지만...이중인격 탑조이가 너무 좋은... |

| ****_drop_BS 0 조이님이 알페스팔줄몰랐다늬 놀랍구,,, 조이님 : |
![[1-8] 우봉
@woob59 woob5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135181737037828/Zw5fYg5o_normal.jpg)
| ****ng_joy 앜 조이님 감사해요 이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 ****ego 그렇게 탑조이는 망가지고 윈디는 알는데도 할 수가 없으니...나중에 2p탑조이가 윈디 옆 지나갈때 이제 만족하나요?이랬으면 좋겠어요... |

| #육성재#조이#sungjoy#yooksungjae#joy#wgm#우결 zaza sungjae 😚😂 |

| ****_0112 ****_drop_BS 오 조이야 축하해😋 200팔!!! 쭉 오래가자❤️❤️❤️ |

|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산걸로... 망충이 클래식 킨더조이를 잊어먹어서 8ㅅ8...!!!! 다음번에는 꼭 킨더조이 사가지고 갈게요 :3 그리고 엘오님 귀여웠음 ^^*. |

| ****_drop_BS 오호오호 조아여 커플팔찌차구 조이임 보러가야디 |
![[S] 율리안
@JulianFR_WG JulianFR_W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93088608591872/3-tGTMGM_normal.jpg)
| ****An_WG 힉, 잘게 떨리던 몸이 꽉 다물린 입구를 벌리고 뜨거운 무언가가 들어오자 순식간에 딱딱하게 굳는다. 차마 비명도 지르지 못하고 끝부분도 채 들어오지 않았지만 처음 받아들이는 그곳은 당신의 침입을 거부하듯 밀어내듯 조이기 시작한다 |

| 로코조이는 대체 제리님한테 멀 부여해주고 싶었던걸까... 저 고풍스런 지팡이로 땅을 쾅쾅 찍어대ㄷㅏ니 |

| 이제는 나도 알고 있어요
얼마나 늦었는지
빛을 바랜 거짓말은 하루하루 더
나를 조이고
돌이킬 수 없게 돼버린 건
그래요 내 탓이죠.
차갑게 부는 바람에선
어제와 같은 향이 나요 |

| ****__one09: Rt감사합니다! 오프샵공구 코르셋치마 자리남아서 5분 더구해요!골덴소재 길이 38.5사이즈는 프리 sm까지!뒤쪽밴딩 앞쪽 코르셋조이는 형식.배송비포함 37000원~! 오프샵원가는 42000원입니다! https://t.… |

| JPG로 압축하게 되면 나중에 인쇄에서 불리하긴 한데 이미 인쇄는 포기했고...텍스트위주의 흑백본은 GIF나PNG로 압축하면 더 조이면서 깨끗하게 뽑을 가능성이 없는건 아니지만 리더가 제대로 못받는 경우도 있고 옵션질하기 귀찮... |
![[절간 오빠] 넵렛
@clapbean00 clapbean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42213519843328/-h_e2IMT_normal.jpg)
| ****mon_01 구분 없어요
하나 본체에 연결하고 나사 조여주시고 다른 하나는 모니터에 연결해서 나사 조이시면 됩니다 |

| 쿠로바스만 보면 왜 마음이 평탄치 못할꼬.. 뺀찌로 명치를 계속 조이는 느낌이네 |

| 종이책 스캔 뜨면서 별의별 방식으로 삽질을 해봤는데 최종적으로 타협한 옵션은 '레티나 해상도에 최대한 맞추면서 JPG,전체 책 크기는 100메가 이하'용량은 JPEG노이즈가 발생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조이고 컨테이너는 압축포멧으로.. |

| ****_KI14 그래서 조이가 좋은거야 말의흐름 |

| N「조이! 나도 그 스테이크 한 조각만」
조이「뭐? 그런건 조금 더 빨리 말해야지. 다 먹었다구」
N「 빠르게 나도그스테이크한조각만」 |

| ****baran_LDP 음. 몇 번 무어라 말을 꺼내려 하다 망설이더니 입술에 쪽 뽀뽀한다. 입술로 입술선을 따라 미끄러지더니 입술을 떼고 응, ...조이가 힘들었겠네요. |

| ****dn 저처럼 기억력 아카이빙력 둘 다 취약한 사람은 절대 훌륭한 덕후가 될 수 없음을 왜냐면 저한테 덕질의 퓨어 조이인 부분과 하드워킹인 부분은 분명한 분계점이 있기 때문이에여 최애애 대해 더 알면 좋긴 하지 ~~ => 그치만 힘드니까 안함 |

| ****ng429: 조이! |

| 조이! |
![[겨울/20]강함
@strongness_SW2 strongness_SW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972434012536837/H5jnUbZJ_normal.png)
| ****SW2 ㅏ. 이렇게 나온다 이거지? 그래 쟈기가 사줬던 명품백들은 돌려주지 않을거야. 기분만이라도 엔조이라고 느껴. 구라곤 나중에 누가 앤조이였는지 생각하고 연락하거나 하는 구질구질한 짓은 하지않을거라고 생각해. 바이바이 한서연이 |

| ****_drop_BS 킼킼아마따 조이님 계정 뜻이 rps람서여,? 다봤서 |

| ****ego 윈디가 미안해서 옆에서 막 간호하면서 탑조이가 슬림모드면 미안해...거리는데 도중에 2p탑조이가 씨익 웃으며 오늘도 실패네요...이러면서 비웃었으면 더 좋겠습니다!!! |

| ****baran_LDP 응? 아니, 괜찮아요, 응. 쓰다듬는 손길에 머리 부비며 웃고 아주, 오래전 얘기고. 조이한테는, 말해야하고, 또, 응, 말하고싶었구. 내가 얘기하고 싶어서 한 걸요- |

| ****LV 조이선배... 내 언급을받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 ****ron_960903: 160114 서가대 #조이 😢😢😢😢😢😢😢😢😢😢😢 |

| ****lhaza 나 고기 진짜 조이하는ㄴ데...우리 신혼집냉장고는 고기로 가득채우면되겠다^^ |

| 탑조이를 부둥부둥해주고 싶은데 어느순간 괴롭히고 있다.....나...나중엔 해피해피할걸 풀겠어... |

| ****ego 헙..!
2p조이로 전보다 더 망가지는 탑조이뭔가 나중에 윈디가 2p줄 알고 네가 사라쟈버렸으면 좋갰어!!이러다가 하필 원래 탑조이라...이 말에 무너져서 그날 탑조이가 죽을려고 시도하다가 누군가에게 잡혀오는것도 좋은... |

| ****o_SGO 허리 조이면 순간적으로 숨 막혀서 하으….하고 눈 찡그리면서 감다 뜰 거 같아요 어명이래 미친ㄴ...그럼 입꼬리 슬쩍 올리고 사랑, 합니다. 이러고 한번만 더 어명 내려달라고 할거예요 속도 조금씩 내면서... |

| ****_drop_BS 꺜조이님이 더 기요어여 |
![[원고]오코히
@okohego okoheg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76753814794240/0oJ3l0aL_normal.jpg)
| ****98 조심해 줘요. 함 좋겠어요 탑조이가 언제나 행복해 보여서 전혀 몰랐었으니 더 멘붕
실제로 1p쪽은 실버 캐슬들이랑 윈디로 구원 받던 중인데 2p등장으로 혼파망되어 다시 악화되어감 좋겠 #악취미 |

| #육성재#조이#sungjoy#yooksungjae#joy#wgm#우결
joy is scare |

| ****a35
헉ㄹ머야.. 머조이게.. |

| ****_KI14 ****_drop_BS 어머어머 그런것이군여???!?!?조이가.....그래꾸냐...변밍아웃!!!!!!!!!🙊 |

| ****som150915 나 솟데뷔 팬임!! 그리고 레벨에선 조이를젤좋아해 |

| ****8461 이미 저를 범하시고 계시면서 허락을 구하신다 하면… 이러고 잠시 헉헉거리는 숨 몰아쉬면서 재영이 뺨 그러쥐고 멈춰진 허리 자기가 억지로 허리 움직여서 아래 조이고는 흐읏, 어서 사랑한다고 말하세요. 어명입니다. 이러곤 뺨에 키스할래요 |

| ****06Luv 헐 속도 완전 엘티이 반가워욤 배켠 새훈수니 조이에요!!! |

| ****KPKK ****at_ ****atsu 오버조이3단이요? 갓고수님; |

| ****_luckman 우하하 춤 추고 노래하는 조이신을 구경할 기회는 정말 흔치않다구요! |

| ****ego 뭔가 2p조이가 me는 탑조이의 꿈에서 태어났nei. 그래서 me는 탑조이가 원하는 걸 알고있nei. 그러면서 탑조이가 죽고싶었던 이야기를 다 해주면...윈디고문이.... |

| ****ng_Joy96: 프로농구 올스타전 오프닝쇼 출근 젤피걸즈 ♥
세정이 웃는게 넘나 예뻐서 움짤로 찌던 중에 하나 데려와봤어요: #프로듀스101
스프링조이 ****ng_Joy96
****yfish_ent https://… |

| ****isite2exo 그게 조이님 변탠거 제가 다 알려버려서 오센님도 변밍아웃 하시면? 되여? |

| ****ningBaek: 조이님 계정 뜻을 알아냈다 ? |

| ****_KI14 어머어머 오캬랑 조이랑 그렇고그런사이,,,,,,,,,,,,,,?????꺄~~~~~~~🙈나도 누가 책임져줘요 나도나도 |
![[원고]오코히
@okohego okoheg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76753814794240/0oJ3l0aL_normal.jpg)
| ****98 너무....너무 좋아요........ mm 그게 탑조이가 진정 원하던 부분이었다는게 너무...너무 좋아요.... #죽었음 |

| 조이님 계정 뜻을 알아냈다 ? |

| ****06bom 저는 슴살 배켠 새훈수니 조이람미다 !! 엄청엄청 반가우ㅏ요 손꼬옥 |

| ****_drop_BS 헐 알티잡으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19백현이최애 나봄이에요! 잘부탁드려요 조이님😙 사실 저두 많이 뵎헤헤 |

| 조이고 와서 바로 알바가면 손님이 정말 꼴도보기 싫지 |

| ****ron_960903: 레.드.벨.벳.사.랑.해. #레드벨벳 #조이 |

| 여러분 제가 조이님 책임지기로 했어여 알아둬라!! |

| ****arc
어윽 아니면 이런 여자가 취향이야? 하고 자세 낮추는데 브라톱 안으로 꽉 찬 흉통 보고 흥분한 제이슨이 저두 모르게 뒷구녕이나 조이면 좋겟군요 보채지 않아도 괜찮다면서 무자비하게 허릿짓하는 딕.. |

| ****_Back_up 그..그..굉장하시네요!!! 제 머릿속엔 그 끈팬티를 당겨 고간을 조이고싶다는 생각밖에 안들었는데...!!당당한거는 그거 나름대로의 묘미가...!! |

| ****Y 예뻐 예뻐 조이 진짜 예뻐 외모 말고도 다 예뻐💕 |

| ****hanus1122 머리가아파..막 조이는거가타 |

| ****no_commu 헉 오래 하셨네요 고생하셨어요... 진짜 교정기 조이기 전날은 뭐든 먹고싶은걸 꼭... 먹고..... 치과에 가야합니다..... |

| 지금 탐라 마치 동거하던 커플이 드디어 결혼합니다 청첩장 날린것 같은 탐라.
로대리님 조이백기 축하해요! |

| ****_drop_BS 앗 그럼 변태조이님^^머시써여 |

| ****_of_joyrich 오랜만에 조이리치 사진 봐서 너무 좋아~ 일본 팬들 사진 다 좋아~ 못 봐서 너무 슬프다 |

| ****_drop_BS 순욕덩변태 조이님><머시써 |

| ****_drop_BS 저두요 조이님💕 |

| ****oy___ 조이. 코야해야지. 웃음 |

| ****_drop_BS 독창성있는 변태좋아여 자고로 변태란 남들과 달라야 하는 법 조이님 캐릭터있다아 부럽따 |

| 세상에 조이야... |

| ****Eey: 야토조이포
갑자기 눈 벌어진 애들 그리고싶어섴....
조이포가 야토였으면....... 넷다 저런 미친표정많이지엇겟죠?// |

| ****baran_LDP 귀엽다는 듯이 쳐다보다가 입술에 쪽 뽀뽀하고 여자 버전 조이라, 조금 궁금하긴 하네요- 사이 안 좋아요? |

| ****ego 괜찮다고 탑조이가 달래주지만....밤만 되면 오는 다른 인격 탑조이 덕에 윈디 엄청 고통일거 같아요... |

| 로대리님하고 조이백기 진짜..귀엽다.. |

| #육성재#조이#sungjoy#yooksungjae#joy#wgm#우결 |

| ****ng_Joy96: 립밤 인증한 세정이 ♥ 기다려 세정아 밥차까지 기대해 ♡
#프로듀스101 #김세정 #세정
스프링조이 ****ng_Joy96 |

| ****_drop_BS 저 원래 한플픽에 정착 못하는데 조이님이 그러시니까 안바꿔볼개요 ? |

| 96은 조이다 |

| ****u_O5O6 조이언니새낔ㅌ 나듀 하트 ♡♡ |

| ****epal 내가 일하는 자동차 공정이 원래 두사람이하는곳인데 김종우씨랑 같이하는데 그새끼가 하기싫다고 볼트조이는거 던지고 나감 ㅆㅃ |

| ****aJoyBar: #Joy #조이 150115 골든 디스크 어워드~😘 |

| ****_drop_BS 헐 나 조이언니 새끼,,, ? 하트,, 우런니!!!!! |

| ****ttyDO 반가워요 슴살 배캰세훈수니 조이애요 !!! 알페스 언급 갠찬으신가요 |

| ****0412 새훈 ㅂㅐ켠수니 조이에요!! 알페스 언급잇는데 갠찬으신가요 ?! |

| ****ne 조이니까 서서히 강도를 높이는데 ㅏ헤가오...했으면... 도름 |
![[R]벨 루어
@Bell__WG Bell__W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9582961881088/JVp_foAs_normal.jpg)
| ****_WG 윽...! 사전 지식이 워낙 없었던 터라 제 성기를 죽일듯 조이는 이 고통조차 원래 그런것이라 완벽히 믿고 있는 그는 그대로 성기를 더 밀어넣어 끝까지 제것을 넣으려 했다. 크...으..신..이시여... |
![[원고]오코히
@okohego okoheg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76753814794240/0oJ3l0aL_normal.jpg)
| ****98 그게 오히려 문제가 되어서 오리지널쪽이 윈디는 상냥해. 정말 왕자님 같아 하고 진심으로 행복해 하면서 말하는데 그게 다른쪽이랑 겹쳐 보여서 자기도 모르게 밀어내고 탑조이가 엣, 해하니까 그제야 아 얜 아니었구나 해서 미안해하는 윈디라던가 |

| ****_Escape ㅏㄴ는나는 새호니인형끌어안고잣더니...꿈에서조이니가 누나미워하고갓어여.... |
![[반동결]노엘\(^~^*)/
@NoelledeNoel NoelledeNoe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290529067106304/1SBsiznS_normal.jpg)
| ****ledeNoel 우시지마는 아님. 자신의 목을 조이는 오이카와를 품안으로 끌어당겨서 안음. 발악하는 오이카와를 꼭 끌어안고 만족의 한숨을 내쉼. 마침내 오이카와가 자신의 손아귀로 떨어진것임. |

| ****an_82 어김없이 손가락만으로도 꽉 조이니까 조금씩 크게 움직이면서 입술 겹치듯 누르며 핥겠지. 하아, 힘들면 말해. 하면서 손가락 하나 더 안으로 파고드는 사이 수없이 겹쳤을 입술을 더 붉게 물들이듯 맞추면서 혀 얽혀들거야. 질척하면서도 |

| ****ego 뭔가 다른인격의 탑조이는 윈디를 너무 잘 알아 빈정거리기도 잘하고 협작도 잘할거 같아요... |

| 뭐랄까. 페북에서 육성재가 조이 재워주는 영상을 봤는데......
별로 좋아하지 않는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순간 부러웠다. |
![[반동결] 조로산 전도사 아리
@zoro_AR zoro_A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386651119194112/Af5Y1euB_normal.jpg)
| 으엉엉엉엉 조이 글이다 8ㅁ8 |

| ****rors0525 막 뱀이 날 감고 조이는 느낌....? |

| ****_drop_BS 넹 잘부탁드려요 조이님 핫뚜 |

| ****usete19 조이님 저영상 종인이 너무 귀엽고 발칙하지않나요 붙잡고뱉기... 아 진짜 너무 조아서 조이님 붙잡고 울고싶너요 으아아앙 |

| ****fjq 조이가 조이! 조이가 조이! |

| ****usete19 황병승시인 책이랑 조이님 최애시집요! 뭘 주고 뭘 가질지****정했어요.... |

| ****IBBYU 슴살 새훈 배켠수니 조이에요! 반갑습니당 |

| ****ini 으악 그거 후유증 길다구기여운품님얼굴에,,,달걀,,,달걀을 문질러드리러 조이 출동! 개수작 |

| ****O6 슴살 조이에요! 알페스 ㅓㄴ급잇는데 ㄱㅓㅐㄴ찮으신가요! |

| ****liya 슴살 조이에요 ㅅ 우리 아까 멘션한거가튼데 아닌가..? |

| ****_drop_BS 안냐새요 조이님~~😉 |

| ****_drop_BS 꺄아>< 조이님 잡으러 와주셔서 감사해오,,, 플픽 넘나 이뻐서 바로 알티 눌러쏘요... |

| ****ego 본래로 돌아오면 탑조이가 윈디걱정하면서 막 왜이러냐고 하는데 말하면 다른 인격이 죽을려고 할거니깐 말 못하고 연습하다가 이렇게 된거라고 거짓말할거 같아요그러다가 다시 다른 인격이 되면 윈디 고맙nei~역시 왕자님~이러는.. |
![[원고]오코히
@okohego okoheg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76753814794240/0oJ3l0aL_normal.jpg)
| ****98 S조이 너무 좋아요!!!! 하악 다이스키 자기 자체가 협박거리니까 완벽하겠죸 그리고 나중에 본래 성격쪽으로 돌아오면 윈디 다친거 보고 울것 같은... 그런거... 다이스키... |

| ****1004_ 그래 !! 조이야 친하게 지내!!+ |

| ****ego 이중인격...사실 M조이만큼이나 S조이가 보고싶어서...;;;갑자기 윈디의 약점으로 괴롭히는 탑조이가 보고싶었어요... |

| ****Teroo 이거를 보고 좀만 자다가 일어나서 멘션을 보내자... 하고 이제 일어난 조이임니다 |

| 조이니 다리 진짜 너무 안타까워 죽겠다 |

| ****1214 자꾸 그런식으로 밀당하지 마세요...애기가 나 조이하는 건 땅이 알고 하늘이 알고 유정선배가 알구~~~ ͡ ° ͜ʖ ͡ ° |

| ****522 와타시는 조이라구 부르면 된다능!! |

| 나 세일러문 볼까봐
조이사이트...........졸라 예뻐............ |

| ****_drop_BS 돼지 조이 ㅓㄴ니 ^^~ |
![[대운동회/N6] 키리엘
@kyriel_seraph kyriel_serap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25035305889793/Dx2-x7d0_normal.jpg)
| ****rk2 싫.. 어... 하지마..! 하고 목소리를 겨우 죽이면서 거부를 해도 토도는 막 허리짓하면서 눈물이 가득한 눈으로 형은 동생인 내가 다치는거 싫은니까 거부도 못해! 그리고 나 좋아하는거알아, 이것봐 있는힘껏 조이잖아~! 라면서 팡팡!! |

| 조ㅣ 언니...^^ |

| ****_drop_BS ****0302 조이님 즐거운 덕질 하세요!! 또뵈요! |

| ****0302 ****_drop_BS 그래^^ 유애리도 착하고^^ 조이님이랑 화목하게 지내! 나는 가온차트를 다녀올테니 |

| ****bu_HWBH 그.. 머리를 묶었을 때 조이는 느낌이 있긴 하죠. 그래도 잘 어울려요. 왠지 여자애같은 느낌인데.. 앗, 죄송해요. 실례였을까요? |

| ****baran_LDP 응, 알면 됐어요! 짐짓 새침하게 얘기하며 고개 끄덕이고 이내 웃는다 걱정하지 말아요. 응. 나는 절대 조이 옆에서 안 떨어질 거고, 조이가 싫다고 해도 평생 조이 곁에 붙어있을 거예요~ |

| ****903roll: 160120 골든디스크 #레드벨벳 #조이
흑발에 레드립 초록 사과를 드신 우리 백설공주 근데 머리끈 짱 귀엽네 누가 묶어 조써? |

| ****yth: 160114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by Smorekiss_0801 #레드벨벳 #RedVelvet #조이 #JOY |

| ****usete19 조이님 편지도 너무 잘 읽었어요정말 감사하고... 무엇보다 반가웠어요!!!!!!!! 제가 조만간에 디엠한번 드려도 될까요? 8ㅁ8 |

| ****usete19 어떡해 빨리 멍이 아무시길 바라며큐 그런 건 ...조이님...혼자만 봐주세요... 부그러움 백배 |

| ****baran_LDP 웃으며 볼에 쪽 뽀뽀하고 내가 왜 조이를 미워해요? 쓸데없는 걱정! |

| ****o 오예!! 오예!! 쪼님 어서오세요♡♡♡ 힘이 되었다니 정말 기뻐요! 조이님과는 작가와 독자 사이로 트위터 모니터로 만났지만 그래도 그 너머의 사람과의 만남이잖아요! |

| ****eerexo 힝 조이짜나여.. 안긴다 |

| ****usete19 헉 세죵온까지 혼자다녓어요 조이님 넘어지셨어요?오늘 추워서 바닥이 좀 더 딱딱했을텐데 멍드신게 아닌지...걱정되네요 |

| ****onor: 1.호칭:유즈
2.첫인상:사천왕을 파는 분을 만나다니...!! 감동
3.현인상:유즈는 귀요미 귀요미 *๓´╰╯`๓
4.떠오르는 것:사천왕
5.한 마디:우리 앞으로 계속 사천왕 파자!
6:닮았다고 생각되는 캐릭터:조이사… |
![[대운동회/N6] 키리엘
@kyriel_seraph kyriel_serap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25035305889793/Dx2-x7d0_normal.jpg)
| ****rk2 구1멍입구에 손가락을 문지르다가 이젠 대담하게 주름을 펴보기도 해보고 긁어보기도 하고.. 그러다가 하나 쑥 집어넣어보면 꽉 하고 무의식적으로 조이는 쥬시에, 토도는 헉 하면서 형도 내가 좋구나~? 라는 생각에 빠져서 축축 움직이고.. |

| ****usete19 이이익....,,, 감사합니다... 조이님 핃백 체고애요 진자.... 저 날아가부럿어,,,,, |

| ****stura: 조이 너무 좋다 육 선글라스에 비친 자기 모습 보면서 자기 미모 미쳤다고 좋아함 |

| ****a3636 일단 전 조이포스트를 추천 합니다. 빠른건 아닌데 싸고 좋아요. 구매대행은 해외결제가 안되거나, 그나라 언어가 안되는 분들이 주로 이용해요. 조이포스트 회원 가입 하고 아마존 재팬 탭하나 띄어 놓고 주소복사해서 붙여놓고 |

| 1.호칭:유즈
2.첫인상:사천왕을 파는 분을 만나다니...!! 감동
3.현인상:유즈는 귀요미 귀요미 *๓´╰╯`๓
4.떠오르는 것:사천왕
5.한 마디:우리 앞으로 계속 사천왕 파자!
6:닮았다고 생각되는 캐릭터:조이사이트
****20814 |

| 150124 공식 IG #조이
우헤헤헿신난다아아아아아아 뒤에서 몰래 찍는거 반칙이지만 내가 봐도 귀여우니깐 용서해줄게요이 치명적인 뒷태의 소유자는 과연 누구우~~?? 정답은 #레드벨벳 공홈에서 공개할게요! |

| 숨겨왔던 나의 과거, 나마저 몰랐던 진실... 내 이름에 걸린 저주, 내 목을 조이고 있어.. 피할 수 없는 길, 저주받은 나의 운명... #삼연 |

| ****013 그건 네맘에 드는 사진이 나올때까지 한스텝씩 조이면서 찍어봐야지 삼각대 있음 더 좋은거구 |

| ****auS2_0408 개귀...조이 매력터쟈 |

| 놀랍게도 저으 최애는 조이니 입니다,,,,,,,,,,,,
탐라에서 백현이 앓느라 마니 모르는 것 같음,,,,,,,,,....... |

| 로빈: 뭐 하고 있는건가?
터그: 아, 이거? 짝맞추기 게임이지
조이: 대장도 같이 할래요?
로빈: 흠, 한 번 해볼까?
필립: 이보게, 로빈은 어디 있는가?
가이: 밖에서 터그랑 짝짓기하고 계시죠.
필립: 뭐?!!!?? |

| ****kin960903: 졸귀 조이야😍😍😍 |

| ****kin960903: 150918 팬싸 키여야🙊 #조이 |

| ****013 조리개를 좀더 조이고 찍어봐 |

| ****baran_LDP 웃음 네가 왜 날아가요~ 난 조이 옆에만 꼭 붙어있을건데. 조이가 떨어지라고 해도 안 떨어질건데~ |

| ****kin960903: 151201 인천공항 출국 #조이 🍀 |

| ****silverworld 동인지는원치않아요 가끔이라도좋으니 호세마니마니그려주세요...흐흑흑흑 저의 모든 감정들을조이로돌릴수있으면서흐흑흑 |

| ****lyhams_ ****_4_DOXIU 내가 햄이마니조이한다고햇오? 나 팟타니 조이한다거해지 |

| ****ve__FL: ▷귀여운것 보다 농염한게 좋다.
-하하. 죽일까.
-총괄계, 조이 |

| ****in: ****in
마지막 조이4 |

| ****kin960903: 151229 MBC 연예대상 레카 #조이 💚🙆🐥👼 |

| ****kin960903: 수영언니 🍼🍼 여신님💚 #조이 👼🙆🙆🙆 |

| ****i_o 다 좋음.. 웬디도 좋고 조이도 좋고 예리도 좋고 슬기도 좋고 아이린도 좋고 |

| ****usete19 ㅌㅌ접촉성 변태라니조이님이라면 괜찮아요^_^앗...저렇게 밥 먹으면 잘 넘어갈 것 같네요..저도 따라해야겟다..
|

| ****kin960903: 160114 #조이 여신아닌까~~~~~~꺅 🙆🙆🙆 |

| ****kin960903: 160114 서울가요대상 #조이 ~ ㅊ🙆🐥💚 |

| ****usete19 아녜여 조이사마 흑흑.... 너모 예뿌셨던....u////u 전리품이용?...?????💲 말하시는건갘... |

| 사랑이머냐고? 누가 너 배를 조이는 느김이 들게 만들고 너무 웃어서 광대가 아픈거야 |

| ****22 으아낰싸워도싸우는게아닌거같은 카뮝라니 ㅍ전력을다해서못싸워서 카뮈가 좀밀리다가 대충 싸우다 말고 일단 후툌하는뎈그거 전해들은 조이포가 에구잘햇쪄염우리즈라 햇음좋겟어욬 |

| 부럼습니다...조이니 에리봉 배견이 치묭.......... |

| ****oomingLove 흠흠 제증상을얘기해볼까요? 일단잠이부족해 두눈이충혈되고 건조합니다. 한쪽코가심히막힌상태이고요. 원래있던비염이 더욱심해져 콧물을 훌쩍이고있습니다. 머리가 조이는듯한 두통까지 무슨병인지 ? 진단해주세요 블루밍님 |

| ****have6v6 아니아니 명단쓰고 번호받고 기다려야해 다시 중첵때 다시 번호 확인하고 당일날 가서 최종번호받고 그때 줄서는거야 근데 짤릴 확률 매우 높게찌?ㅅ? 나도 잘릴줄알았는데 500명이라 들간거고 그때도 조이리치떠서 남은분들다 들어간거니깐 |

| ****2 ****_drop_BS ****olove 조이릠 부산에서 대구까지만 숨어서 케티엑스 타여... 내가 동대구역에서 타서 케어해주께...... ? |

| ****ai_monnge 으 조이뿅님 너무이뻐요...!! |

| ****_drop_BS ****scry ****olove 찾으면 안아올려야지,,, 조이릠,,,,날라오세여,,,, ?? |

| ****usete19 가티살면 조이님의 상냥함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겠군요 저도 들고다님서 자랑했어요 후후 넘나 좋네여 빨리 벽에 붙여야겟ㅅ읍니다 |

| ****stura: 눈 안 피하기 대결 중임 결과는 조이 승 |

| ****am 충격적인거 알려죠? 나 웃을때 조이닮았대 사녹에서 친해진분들잌 |

| 조이의 이 자신만만함 정말 빛난다 |

| ▷귀여운것 보다 농염한게 좋다.
-하하. 죽일까.
-총괄계, 조이 |

| ****nterview_DB: 저도 초등학생 때 카레떡볶이를 동생들한테 해줬다가 다 남아서 억지로 꾸역꾸역 다 먹었는데, 체해서 다 게워냈거든요. 그 이후론 카레를 안 먹어요. 냄새만 맡아도 싫어요. -조이, 2014 ize 12월호 |

| ****_drop_BS ?!????? 박수진님ㅁ!!!!!!??????? 조이 눈 아픙가보다!!! |

| ****Eey 즈라...머리 땋아도 좋을거ㅏ같은..그냥...요....... 종이님:뭔데
대체 야토는 어쩜 이리도 좋은ㄱ것입니까..야토 조이포를 연성해서 심장을 폭격하시다니 종이님 이거 어쩔거애요 책임지새요 |

| ****usete19 ㅌㅌ저 지금 심장이 아파서 숨쉬기 힘든데요...조이님 책임지세요 ? 큐진짜 저도 거기서 뵐줄은 몰랐네여 넘나 민망해지는네 오늘 포스터 하루종일 안구겨지게 들구다니느라 지관통이 넘나 그리워졌어요 |

| ****Eey 헉 종이님 저 왜 이거 이제 본것... 피로 물든 조이포라니 넘 좋잖아요♡♡ 막 다 이성 잃고 싸우는거에 미친것같은 모습... 자비란 1도 없을것 같은 모습.. 넘ㅈ좋은..♡♡ 카무이랑 즈라 싸우는것도 보고싶은데ㄱ |

| ****_drop_BS: 조이 뒤짐 |

| ****Eey 내기 좋은데요진짜 야토조합ㅂ은 최고인ㄴ듯 함ㄴ니다우산 쓰고 다닐 조이포 생각ㄱ하니 왠지 넘 좋은.........왠지는 저도 모르겠구요.......... |

| 저도 초등학생 때 카레떡볶이를 동생들한테 해줬다가 다 남아서 억지로 꾸역꾸역 다 먹었는데, 체해서 다 게워냈거든요. 그 이후론 카레를 안 먹어요. 냄새만 맡아도 싫어요. -조이, 2014 ize 12월호 |

| 조이 뒤짐 |

| 조이포 엽서 만들고 싶어졌다 |

| ****i_xo: 어늘 체고로 쎄씨하다고 계속 차녀앓이하시눈 참들니이 마니조이히눈 찬열시😍😍💕💕 ****_0506 |

| ****usete19 퓨조이사마~!!! |

| 어늘 체고로 쎄씨하다고 계속 차녀앓이하시눈 참들니이 마니조이히눈 찬열시😍😍💕💕 ****_0506 |

| ****Eey 진짜 조이포중에 누구한명 크게 다쳐서 염상편 카구라처럼 각성하는 즈라 보고싶습니다 끄아아아아아앙 |

| 조이를 좋아하면서 다른 남자한테 멋지게 보이려고 |

| 너 조이 좋아하니? 쉿! 수연! |

| 형석, 정말 힘들겠다 어서 조이의 드라마를 틀어 봐! |

| ****heBest_ww ****wonwoo
1.조이님
2.♡♡♡♡♡
3.늘씬늘씬한데 기여우샤써여 헤헤 노안이랬음서 전혀아니구
4.담에 곱창먹을래요?좋아하나여?
5.제가 항상 하는말 빈말아니에오 쪼님덕에 더 애들 좋아하게된거같아요 고마오요 조아해여 |

| ****usete19 흑흫흐흑 쪼이님오늘 뵐 수 있을 줄 알고 심장 쾅쾅 뛰었는데 못 뵈어서 넘 아쉬웠어요하지만 능곡은 너무 멀었지요...☆★ 조이님두 추운 날씨에 정말 고생 많으셨구 회지자랑 마니 해조세요...💓 담에 꼭!!봬요❤️❤️ |

| 리ㅣ사쌤도 맘에들었는데 교복이 빨ㄹ강이라 래번ㄴ보냈다고한다 물론 조이쌤ㅁ도 조아! |

| ****Eey 후후후후 조이포 회식 자리일테니 후보는 셋이군옇 아 누가 좋지 행복한고민 |

| ****Eey 오잉엥엔ㄴ네ㅔ야토 조이포!!!!!!!! 발라당
왜 이걸 제가 지금ㅁ봤져ㅏ표정표정이 넘 좋심다 |

| ****_drop_BS 남잔데 얘는 조이님이 상상하시는 그럴일은 없습니다^^ |

| ****X230_ 조아조이^^💞 |

| 개인적으로 ㄹㅂ에사 제일 재미는거 슬기 조이 |
![[통판 메인트윗] 파니
@b_top56 b_top5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78147298639874/Tbz2clP7_normal.png)
| ****usete19 앟 조이님~!!! 저도 오늘 반가웠어욬 아니에요 얼굴 뵌것만으로 넘 반가웠는걸요 헤헤.... 저는 잘 들어왔답니다!!!! |

| ****476: 조이:부모에게서 애정을 받았다한들 똑같았을것이다. 그래도 좀더 긍정적인 이과생이 되었겠지 |

| 조이:부모에게서 애정을 받았다한들 똑같았을것이다. 그래도 좀더 긍정적인 이과생이 되었겠지 |

| ****_drop_BS 8ㅅ8 조이님 천사이십니까.....존잘없떠여 |

| 질문하면 조이가 갓시와 나에게 왜사냐고 물어본것밖에 기억이 안난다 |

| ▷ 목에 꽉 조이게 껴야 해~ 그 뭐더라? 초커? 그래, 그 초커 차듯이! |

| 조이가조이 조이가조이~ |

| ****n_9607 나도 조이한테 카톡왔으면 |

| ****8cf363b2439 요루나라이마시쿠네~ 즈라! 둠둠 즈라! 둠둠 조이가 조이~ 조이가 조이~!! 죄송합니다. 넙죽 |

| ****nellin 앗감사합니닼 저런 표정으로 싸우는 조이포 조아요 싸울때 진심인거 |

| ****onohana: #육성재#조이#sungjoy#yooksungjae#joy#wgm#우결 |

| 예리 조이 판스팔아요! 갠소용으로 갖고있으려다 잔돈이 필요해서 팔아봅니다!
30장에 우포2000원이니 연락많이주세요
#레드벨벳 #굿즈 |

| ****baran_LDP 응? 문을 빼꼼 열고 당신과 시선을 마주치더니 빙긋 웃는다 왜요, 무슨 일이예요, 조이? |

| 아 오늘 유난히 이가 아프다 이번엔 많이 조이셨나?? |

| 조이 육성재 둘 다 같은 대본으로 연기하는데 조이는 진심이고 육은 연기란 소리 은근 많이 봐서 당황스럽다 |

| ****_LLAP 그 뭐냐 나잇엔 데이보시면 톰크루즈 주인공인디... 야보면 이단한테는 조이코패스 얘기 못합니다 |

| ****nM: ♡ 수요조사중입니다! 이렇게 생긴 은혼 조이포 안경닦이 팔면 사실분 계신가요...! 사실의향있으시면 마음 눌러주세요! 가격은 3000원정도 할것같아요~! |

| ****kukdo 진짜 미임파 보면 신같아욬 게다가 연성들 가끔보면진짜 조이코패스 뺨치는 |

| ****wang 헐조이라니!!!!! 조이님너무이쁘셔... |

| ****oys_1016 뭔가 붓기빠지면 조이 닮았을꺼같아! |

| 진짜 조이처럼 생기고 시퍼 너무 예뻐 |
![[첫콘 14구역 5열] 게임왕동우
@eunjkj eunjk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27573705523205/9bnXJnTj_normal.jpg)
| ****0608 ****finite 섬조이가 못생겨서그래 |

| ****o_eat_bean 조이처럼 커야지 |

| ****0321 난 하연수... 하연수 미친 외모... 연수언니... 조이나 연수언니나 다 존예지 뭐... 레벨 차애가 조이언니니까 동조해 줄게... |

| 조이가 너무 예쁘다 |

| ****kj ****finite 너 왜 섬조이한테 그러냐 |

| ****_NT 초록초록하니 조이가 맞다! |

| ****o_eat_bean 아 본명 말해도 되는건가여... 야 조이 너무 예쁨... 나 지금 조이가 너무 예뻐서 미칠것 같아 동조해... 나는 나중에 커서 조이 같은 쌍커풀을 만들어야지 |

| ****_613 힝 넘 조이요루코님 손잡구...꼬옥...따신데....누워서.....애니보몀서 |

| ****o_bambee 저도 저도… 레벨 보면 조이만 보고 있고 ,,, 흐흑 영원이 예쁘다 이불물뜯 이러면서… 조이 냉미녀 사진들을 찾아보고… 영원아 좋아햐 사랑해 ,,, |

| 좀 캐붕이긴 한데 난 싸이코패스?같은 죠나단도 좋아
얀데레 죠나단....디오는 지가 죠나단 숨통을 서서히 조이고 있는줄 알았겟지만
실은 죠나단쪽이 디오의 세상에서 자신을 제외한 모든것을 없애나가고 있는중이엇다는.. |

| ****w0423 킨더조이에서 나온 장난감..... 보자마자 파리채다... 이랬어 |

| ****oo__love
1.애칭 : 쪼
2.호감도 : 717
3.첫인상 : 조이님 ^^
4.같이 먹고 싶은 거 : 막창
5.한 마디: 규나엉엉 |

| ****_syym 박수영!!!!!!조이!!!!!!!!!! |

| ****dgehog_you 라녙ㅌㄱㅌㄱㅌㄱㅌㅅ켜텬ㅌㅅ아아아당ㄹㄹㄴ넘조이ㅛㅓ 죽ㄱ어보림 ㅊㅈ하철인데 개샹 조아서 몸던질뻔햇숴
캐쉬색기..니가 감히 아돌프의 옷을 입어..?! 죽어라...킷사마.. |

| ****pretty_girl 조이 최고! |

| 아 조이니 얼굴만귀여부리프트 잘해라쫌.. |

| ****pretty_girl 조이❣❣❣ |

| ****o_bambee ㅁㄴㄴㄹ 퓨 아이고 영원아,,, 그그치만 이제 조이 보면 영원이밖에 생각이 안 나고 저 짤도 뭔가 영원이 투피로 보이고 밤비님: 님 진자 중증이네여 |

| 케돌 제돌 다 좋아해여 가끔 투디도 언급... 레드벨벳 조이 예리 아이린 트와이스 사나 나연 좋아하고 48은 사야네 미루 오시 46은 마이얀 나나밍 오시랍니다... 여기선 제돌 얘기 8 투디 얘기 1 케돌 얘기 1인듯 #트친의_트친을_사귀어보는_트친소 |

| ****pretty_girl 조이 이쁘죠 사랑임!! |

| ****pretty_girl 조이도..완전웃는거좋음 |

| ****sl 난 조이.. |

| ****jing: 빙봉은 그거에여 무의식영역에서 조이를 탈출시켜주고 떨어진 불운의 부농코끼리.... 커뮤를 영업하고 자기는 떠러지는 사람을 일컽습니다 |

| 어.........그러니까
인사이드아웃에서 빙봉이 조이는 커뮤 합격시키고 빙봉은 떨어져서 다른커뮤 추천하고 자신은 떨어지는 커뮤불합자라구요? |

| 빙봉은 그거에여 무의식영역에서 조이를 탈출시켜주고 떨어진 불운의 부농코끼리.... 커뮤를 영업하고 자기는 떠러지는 사람을 일컽습니다 |

| 인사이드아웃에서 빙봉이 조이 보내고 떨어져서 커뮤 추천하고 본인은 떨어지는 사람은 빙봉이 되었습니당 |

| 그 인사이드아웃에서 빙봉이 조이 보내고 떨어져서 커뮤 추천하고 본인은 떨어지는 사람은 빙봉이 되었습니당 |
![[E]ʚ마음주는 리무스 루핀ɞ
@giveht_remus giveht_remu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380150838046720/zq--llP7_normal.jpg)
| ****ogml0530 아냐.. 미아내... 흐으. 너ㅣ가 아물리 그래도 믿을ㅅ수 엇ㅂ어 나따위를 조이한다고, 나따위를... 그러지마 ㄴ나한테 그러케 ㄷ다정하게 말하지 ㅁ말란 마리야... 안 믿을래ᆞ.. 안 ㅁ믿을래..믿으면 안 돼난... |

| #조이 #JOY 마스크가 이렇게 잘 어울릴 일인가 😭 |

| ****masora_10 앗 감사합니다 조이포 많이 이뻐해주세요 |

| 그가 쳐올린 움직임에 맞추어 허리를 흔들고, 안을 조이면서.. 몸을 숙이고 스티브의 어깨를 깨물었어. |

| ****mingXSK_ 조이라구 불러달라는'~' |

| ****r2539: 우결자체가 애초에..... 구리지만 내가 조이보려고 저런 걸 참아내야하는가 늘 고민함 |

| ****eJoy96: HQ 151107 멜론뮤직어워드 레벨이들, 수영아 정말 축하해 상받을때 계속 어떡해 진짜축하해 이말하면서 사진찍었는데 넘나 대견하구요 노이즈가 심해서 링크는안올릴게요오흑흑 #조이 #JOY #레드벨벳 https://… |
![[욕을 줄이자] 강큥류
@teaone10v3 teaone10v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125848100646912/hbir_5bF_normal.jpg)
| ****aplay: 5. 역광사진을 찍으실때 빛망울을 강하게 잡고 싶으시면, 조리개를 조이시면 되세요. 인물이 어두울 경우에 스트로보나 반사판을 이용하시는 것이 정석'ㅂ'/ |

| 큰 마라 영화에서 주연으로 좀 나왔으묜... 내 마음 속 가장 선명한 큰 마라가 하우스 오브 카즈 조이라니 이게 얼마나 뭐한 일이냐며... 마션에서는 애 낳은 것만 기억나고... |

| ****mingXSK_ 안녕하세요!! 16 조이임니당 말 편하게 하셔두 돼요! |

| ****ar ㅁㄴㄴㄴㅁㅌ겨울이니까 먼가 따뜻하게 입히구 싶더라ㅏ!!!ㅌㅌㅁㅌㄴ로쉐두 조이할거야하투하투 |

| 숨을 조이듯 사랑할게. |

| 삼각홀이 막히는건 어쩔수 없긴함. 그거 까지 쓸수 있게 할려면 내 올림 m10 케이스처럼 만들어야 하는데 그러면 카메라 졸라커짐....근데 배터리는 좀 머가리 없나 아님 조이는 방식을 바꿨어야지 |

| ****r_Onyx 하, 이거 완전히 못봐주겠네. 앞이 안보여서 재미좀 볼줄 알았더니 그건 아닌가? 몸이랑 칼은 그냥 장식이냐? 정말 실망스럽군. 목에 두른 촉수를 더 세게 조이며 |

| ****c_Anta_R 올려보는 눈에 등허리가 오싹해져서 입꼬리를 당겨 웃었다. 손을 잡혀주고는 다른 손은 제 뒤로 당겨 머리를 받쳤다. 흐음, 조임이 좋은데. 꽤 하는데. 키키키. 더 조이면서 빨아봐라. |

| 부수고 부수어 조금씩 단단히 조이는 목
그리고 망가져 모두 잃을 수 있으면 #blueribbon |

| ****oob030 조이도 조심! |

| ****gom 조이다 못해 자르는거 아닌가 몰라요... |

| 3넌간 남자 교복을 입으면서 넥타이를 딱 맞게 조이는게 너무 좋았던인간 |

| 다리 얇으신 분들 굉장히 부럽슴미다 나 하체비만.....바지 입으면 허벅지 조이고 허리는 헐렁헐렁해 최악이야 |

| ****_drop_BS 그럼난 잠을재우ㅕ조 부산가서월급털어오게생걋ㅅ ㅓ 조이마니머찌? |

| ****_drop_BS 내가부샨가눈대.. 난밥사줄라해찌저거만사주고 부산여행갈거야 안녕 조이..내조은사람.. |

| ****gom 그래도 결국 늘어나긴 하겠죠
조이긴 잘 조이겠는걸요 |

| ****_drop_BS .........조이블락 안녕 |

| 북한을 열외로 만들어버린 5자 회담.
미국이 적극적으로 지지함으로써.
대통령 박근혜의 제안이 성사되어,
김정은정권의 목줄을 조이게 되겠군요. |

| ****intaa komiknyseru,menginspirasi!ituada poster조이&case웬디?rambutny제니mirip rambutny아이란 di행복era.trs berkaryakak!화이팅! |
![[샤월계] 데이지
@Sh3luv Sh3lu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760748245659648/52V85lTd_normal.jpg)
| 진기
루나/수정이
다나
티파니
슬기/조이
예성
첸/수호
내가 갠적으로 좋아하는 스엠 음색들인데.. 솔로나 유닛 안내주겠지.. |

| ****Eey 허흫 제가 또 눈 벌어지는거 좋아하지요/// 제가 또 야토 좋아하지요/// 어흫 제가 또 조이포 좋아하지요 종이님 제 사랑 받으세요♡♡♡♡ |

| ****pulsectrl ****8997 ㅈㅗ이....조이......... |

| 안을 살살 조이면서.. 목에서부터 가슴, 배를 천천히 쓰다듬고 내려온 다음 몸을 위로 들어올렸다가, 단숨에 내렸어. |

| 오늘 커 엔딩이니까 끗나고 조이.. 끄덕 |

| 조이랑 놀고싶다 |

| 너랑 의남매였던 조이군이 나랑 의남매 짠줄알구 헷갈려하셧던게 생각남
안겟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