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ada22: 지눙조 목소리+피지컬+연기 넘나 완벽.
시그널ep2 #이재한 #조진웅 |

| 자다 깨서 잠이 안 오길래 드라마 시그널을 다운 받아봤는데 완전 무서움... 해 떴는데도 무서움... 잠 더 안 오네... |

| ****do: 시그널 에서 무전기 설정. 날마다 같은 시간에 환상적 장치가 열렸다 닫히는-. 동화 여름이 반짝 도 그런 설정이 있었는데 독자를 서사 진행에서의 시간감각과 별도로 일정한 자연시간마다 긴장시키는 효과적인 방법. |

| ㅁㅊ 시그널 절라 내취향 |

| ****gemeriel: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신혜성 정말 쩔어요 #로코드라마 혜수언니께서 나오시는데 어케 재미 없을 수 있나요 |

| 시그널 괜찮다아. 조진웅은 여전히 귀여움 앞니가..너무 귀여운 것. 첫화는 이제훈 대사를 좀 어색하게 치는 느낌을 받았는데 2화부터는 그래도 거슬리지 않는 것 같고... |

| 오 시그널 흥미진진해 |

| 시그널도 재미있고 마담 앙트완도 재미있네 |

| 시그널본드아~~~~ |

| 와씨 시그널 쩐다... |

| ****ysister: 공소시효가 없어진다고 장기미제사건들이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범인들은 죽을때까지 잡힐것에 대한 두려움은 안고 살아가겠지. #시그널 |

| ****ious_dayz: 시그널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미래의 해영과 과거의 재한이 힘을 합쳐 조금씩 역사를 바꾸고 궁극적으론 미래에서 해영이 과거의 재한을 구하는 스토리가 되지 않을까..는 내 바램
마지막화에서 해영 … |

| 시그널 와..레알 미친드라마...... |

| 아까 시그널네이년서칭하다 어떤사람이댓글쓴거봤는데 결말이조진웅살고 이제훈죽는거아니냐고 하는댓글보고소름끼침걍 그런결말되도 소름일듯 절필씨때메드라마보다빡쳤던게 해소되어가고있다.... |

| 시그널 진짜 미친드라마캐스팅미친다... |

| ****its_me: 시그널은 컨셉 촬 가도 좋을 거 같은데 으윽 치인 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