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_hoon
아모야시그널진짜재밌잖아
181_7O
아ㅏㅏㅏㅏ시그널 넘 재밌다
wol_hoon
수학숙제해야ㅑ하는데시그널존잼이라서못하겠음 변명
iam_y_re
아무리봐도 시그널 뫼비우스의띠같은 예감이.....
livingintheisle
시그널재밌다
wol_hoon
진짜 시그널 캐스팅 돌았다
happindependent
모두가 오늘 내 뿌잉뿌잉 시그널을 따라하니.. 내가 진정한 뿌잉뿌잉이 무엇인지 보여주마. Super Beautiful. ..Amazing 아... 진짜 한폭의 아름다운 사람들이로세♧ 쩡우셩오빠 진심 고마워요!

시그널 이제훈 없다 찬양할 드라마 이제훈의 수밖에 걸스데이 연기를 과거에서 방송된 휴짹형님이 happindependent

Alohomora07
시그널 봐야되는데 ㅣㅈㅔ훈이 연기를 못한다니..? 안돼..왜그러지 파수꾼에서 연기존잘이였눈데
wol_hoon
시그널 돌았냐 진짜 재미있어
Amabilis_0127
님들시그널 재밋다
suave_tender
헉 오늘 밤에 시그널이야!! 두근두근!!!!
Wons_s
시그널 드라마 보다가 소름 돋은 적 처음이네....
secretpage3_3
지금찾아보니 시그널 이전에 쟤 연기를 하나도 안봐서 원래 저런지 극 초반이라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뭔가 이상하게 걸리적거림...
Dingdong_Y
****2698 그 뭔가 시그널 보면 괜히 제 심장이 쫄깃쫄깃 해지는 기분이에요..

tlghfksk123
****4: 우리 집 시그널입니다
secretpage3_3
맞아 어제 시그널 보는데 이제훈 연기 계속 거슬렸음......
amabiliarear
크 오늘 근무 끝나고 팝콘이랑 콜라 사와서 시그널 봐야짛
_affannato
아 시그널 넘 조아 어덕해
Shepherd_sc2
시그널 오늘 재방하는거 봤는데 너무 재밌어...흑ㄷㄱ.....
_affannato
시그널...기반......시그널......
_affannato
시그널 기반............!.
loveBTS1020
****s301135 시그널 봤었지!
hk_83
그러고 보니 시그널 봐야함. 응팔 후유증에 허덕이느라 기대하던 시그널을 못 챙기다니ㄷㄷㄷ 시그널, 치인트, 꽃청춘, 밀린 삼시세끼 보다 보면 금방 새로운 꽃청춘 하겠지😆
AmongHada
****naS2 시그널도 사전제작이라고 들었는데 본인이 얼른 좀 편안해져서 연기도 편안하게 했었으면...! 이러나저러나 존잼이에요수목 왜있는지 모를.
0hjjin
나인 같은 경우는 현재와 미래가 같이 흘러가는데 시그널은 현재와 과거가 같이 흘러 가지만 계속 과거가 미래로 흘러가는게 아니라 과거에서 과거로 가는 것 같은뎅... 1편 만 나와서 잘 모르겠찌만 그런 것 같은 내용 흐림상..
yaloppong
유다인 때문에 보려고 했던 한번 더 해피엔딩 은 1화 감상 후 접음 혜수 누님 때문에 보려고 했던 시그널 은 1화 감상했는데 미친 개대박 1시간짜리 수사물 영화 본듯한 느낌 퀄리티 재미 둘다 보장
NoPainYesGain47
3시에 운동 가서 씻고 와서 무한도전 보고 시그널 보고 축구 보소 헛소리 좀 하다가 자면 딱이겠군
exok940114_
머야 다들 시그널 재밌다고 하네...오늘부터 봅니드
506HYUN
오늘 밤에 시그널 봐야지 ㅅ
AmongHada
결론은 시그널 존잼
hyeminsora
****rama: 시그널 2화 기다리는 여린 마음 달래드릴 예고시그널 왔슴다! 꽃사스미 눈으로 마음 저리게 하는 박해영 슬픈 눈빛의 의미는? ★오! 늘! 저! 녁! 8시 30분 방송★ tvN 금토드라마 본방사수 https://t…
AmongHada
시그널 박해영은 대사 칠 때 힘 좀 빼면 괜찮을거같은데. 빠르고 정확하게 대사를 치려고 하다보니 힘이 들어가고 결국엔 발음도 살짝살짝 샌다. 상대배우인 차수연이 연기를 워낙 잘해서 상대적으로 어라? 싶은 부분도 있어보임.
jaejae_yog6
****ryteller_ 시그널 재밌더랑~!!!꼭봐 언니야!♡
zzanzzan
****oncombre: 아 진짜 항상 느끼지만 ㄱ 작가는 구멍이 숭숭숭숭 너무 많음. 시그널로 힌트 얻은 다음 용의자의 직업이 근거 없이 이제훈의 프로파일러 ? 전문가도 아닌것 같은데 말 한마디에 다 정해짐
Strawberry_seol
시그널재밌나
mielleuse1212
나 어제 오늘 시그널 보고 제환을 강지환으로 생각하고 있어써
fatum0719
어제 시그널 첫방봤는데 짱잼 존잼!!!!!! ㄱ1섭시 나온다고 해서 본건데 안나와도 볼껀데? 혜수언니 제가 마~~~~~~~~~이 사랑합니다😭
gracefulduck
동룡이 아부지는 배우 유동명님이시고 시그널은 정해균 배우님이신데 왤케 닮았지.....?
happindependent
내 잘난 남자 슈타동생들이 더 있는데... 지금 시간이 없어. 여기까지.. 말하고... 아무튼 니네들 한자리에 모아서... 내 뻰끌럽 하나 열어야겠다. 휴짹형님이 엄청나게 시그널 하시는것 모르지? 땐은 휴짹형님이 아작네주셔야 정신차릴까? 한심해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