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lacat272: 아델의 Hello 그냥 부분부분만 들었었는데 풀버젼으로 노래 들으니까 진짜 울음난다 이런 가사였구나... |
![[세일러] 북극여우
@vanillacat272 vanillacat27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01296945713153/k06Jie2X_normal.png)
| 아델의 Hello 그냥 부분부분만 들었었는데 풀버젼으로 노래 들으니까 진짜 울음난다 이런 가사였구나... |

| ****189: 여러분 지금 들으실 노래는
아델의 hello 입니다
안녕..
내 말 들리니...
내가 수천 수만번 전화걸어봣는데..
트윗해봤는데
너는 그때마다 집에 없는 모양이더라....
탐라새로고침이 않되 |

| 여러분 지금 들으실 노래는
아델의 hello 입니다
안녕..
내 말 들리니...
내가 수천 수만번 전화걸어봣는데..
트윗해봤는데
너는 그때마다 집에 없는 모양이더라....
탐라새로고침이 않되 |
![[접률불안정] (투티=트터) 시나몬
@kyoyun0313 kyoyun03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071660955877376/tzHEyYQy_normal.jpg)
| 여러분 아델의 Hello 들으면서 오류를 즐겨봐요 |

| ****ith_F: 5. 개인적으로 빠른 비트와 튠으로 이루어진 곡을 좋아해서 OMFG의 hello 랑
아델 빠순이로써 adele 의 hello, 질리도록 들어도 전혀 질리지 않는 조용필의 hello.
헬로라는 제목의 곡들은 다 좋드라 … |

| 5. 개인적으로 빠른 비트와 튠으로 이루어진 곡을 좋아해서 OMFG의 hello 랑
아델 빠순이로써 adele 의 hello, 질리도록 들어도 전혀 질리지 않는 조용필의 hello.
헬로라는 제목의 곡들은 다 좋드라 ... |

| ****t_gunman 네녀석 아델의 신곡 hello를 들어보지 못한거냣 |

| ****ng 아델 노래 생각ㄱ난다 hello from the otherside... 멘탈 나감 |

| ****apokapika 아델 Hello 추천드려요 >< 뒤늦게 입덕당해서 매일 듣고 이써여.. |

| 아.. 정말 브금을 아델 Hello로 쓰고싶진 않았는데.. |

| ****am_rm: 남준이 공카글 읽고 아델의 Hello 들을때마다 나도 모르게 "안녕"이라는 단어에 대해 고찰했었는데 안 어울리게 철학적인 생각함 진짜 김남준의 안녕을 노래로 들을수 있다니 |

| ****twt 와 진짜 안녕 작곡하는거야? 저번에 카페에서 아델의 Hello 얘기하면서 꼭한번짓고싶다했더니만 진짜 짓는구나 👍👍 멋있다
기대하고있을게💕💕 |

| 남준이 공카글 읽고 아델의 Hello 들을때마다 나도 모르게 "안녕"이라는 단어에 대해 고찰했었는데 안 어울리게 철학적인 생각함 진짜 김남준의 안녕을 노래로 들을수 있다니 |

| 아델 hello 넘나 좋은것.. |

| ****etty 막 뮤지션들 불러다가 노래도 부르데요?! 게다가 완젼 잘부르고아델은 역시 음색이 남다르더군여 처음 시작할때 전화걸어서 hello from the other side하는것도 웃기고 |

| ****dpdy: 심심해서 아델의 hello를 전라도 사투리로 번역해보는중인데 개웃김 혼자 계속 쳐웃고있다
시방 나여
저어 짝에서부터의 헬로우 |

| 심심해서 아델의 hello를 전라도 사투리로 번역해보는중인데 개웃김 혼자 계속 쳐웃고있다
시방 나여
저어 짝에서부터의 헬로우 |

| 아델 hello가사 개쩐다 |

| 아델 Hello 듣고 쓰는 이미 간 민윤기 앓는 글 알페스 성향 근데 왼쪽이 누군질 안 정했어 전정국일까 박지민일까 |

| ****yZSSG 아델의 HELLO!!! |

| 와 아델 hello가 10주째 빌보드 1위래 |

| 내가 진짜 애들노래 아니면 좋아요 안누르는데 애들노래 말고 좋아요 누른게 딱 2개있어.... 그게 아델언니의 Hello 와 Someone like you... 진짜 내 인셍 팝송,,,,, |

| 11. 아델 - Hello 이건 뭐 워낙 유명한 노래라서 제가 추천하고 자시고 할 것도 없긴 한데 이것도 헤어진 정환택에 딱 아닙니까 정말루 근데 개인적으로 죽은 연인을 그리워 하는 노래로도 좋은 거 같아요. |

| ****adel 아델노래불러주ㅏ |

| ****kdud 3. 스웨덴 세탁소 - 목소리
백현수지 - dream
아델 - hello |

| ****un_0511: 와 갑자기 아델의 hello를 듣고 있다. 청흑썰 생각남;; 전 연인과 헤어지고 나서 전 연인의 집으로 음성을 남기는 쿠로코와 바뀐 번호를 가지게 된 아오미네가 보고 싶다. 쿠로코가 매번 하고 싶은 말이나 그립다는 말같… |
![[1월까지바쁨] 마룬
@maroun_0511 maroun_05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959127666999296/JRUntpl7_normal.jpg)
| 와 갑자기 아델의 hello를 듣고 있다. 청흑썰 생각남;; 전 연인과 헤어지고 나서 전 연인의 집으로 음성을 남기는 쿠로코와 바뀐 번호를 가지게 된 아오미네가 보고 싶다. 쿠로코가 매번 하고 싶은 말이나 그립다는 말같은걸 저장 ?하지 않는데 |

| ****is_17: ****fullofhope 갑자기 아델선배님보니깐.. Hello 추천할게용 뜬금 DJ부 |

| ****ytweets_Kr: 아델: Hello, it's me
세계: |

| BGM은 아델언니의 hello 임니다..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