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jimasi
오늘 좀 새로운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볼까🤔 같은 노래 너무 여러번 들은듯 그중 아델의 Hello가 어마무시😆 그래도 안질림
Shin_Doni
강남스타일이 아델 hello에게..
rhqckdajrwk
****choumachi 요즘 아델 hello 빠져서 남자커버 싹 훑어봄
rhqckdajrwk
아델 hello 노래개좋당...
vrai_M_L
별안간 아델의 "Hello"를 목놓아 부르고 싶은 밤이지만 참겠다. 올해의 마지막날까지 나는 이 노래를 부르지 않기로 했으니까.
kyoyun0313
Hello... it's me... 침착하게 아델의 헬로우를 튼다
suguri44
****eu0920 흑흑 고마워 릴프야 그런김에 너의 아델 hello 완곡을 듣고싶구나...

아델 hello 노래 효린 안녕 헬로 노래를 신승훈 동영상 씨스타 Hello가 개인적으로 싶은 someofisle

sharkman1967
플랭크 지속시간이 아델의 Rolling in the Deep 만큼 길어졌다. 다음은 Someone like you를 경유해서 Sky fall을 거친다음 최종목표는 Hello다.
hawaii_gallae
글리 캐스트 hello가 아델이 부른 노래 커버곡인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다. 이 노래 좋음 :Q 요새 다시 팝송 듣고싶은 기간이라 찾아보는데 역시 내용은 둘째치고 글리 캐스트 곡은 정말 좋은 것 같다
SethosGhoul
****twt: Hello from the other side~~~ 아델 노래 참 좋네요. 하루종일 저거 흥얼거리는 중. 괜히 1등이 아닌 거 같단 생각을 합니다. 좋은 밤 되삼. RM
minimanimon
****to: 플레이리스트에서 '소주 한 잔'과 'Hello'가 차례로 재생되니까, 임창정이랑 아델이 통화하는 기분든다.
M_Ento
플레이리스트에서 '소주 한 잔'과 'Hello'가 차례로 재생되니까, 임창정이랑 아델이 통화하는 기분든다.
Rudy_SH_
Hello? It's me~ 아델verr
shuca_bot
라디오에서 아델 hello가 댄스버전으로 나온다

an_chui_hatdago
****llacat272: 아델의 Hello 그냥 부분부분만 들었었는데 풀버젼으로 노래 들으니까 진짜 울음난다 이런 가사였구나...
vanillacat272
아델의 Hello 그냥 부분부분만 들었었는데 풀버젼으로 노래 들으니까 진짜 울음난다 이런 가사였구나...
seize_me_
****189: 여러분 지금 들으실 노래는 아델의 hello 입니다 안녕.. 내 말 들리니... 내가 수천 수만번 전화걸어봣는데.. 트윗해봤는데 너는 그때마다 집에 없는 모양이더라.... 탐라새로고침이 않되
187_189
여러분 지금 들으실 노래는 아델의 hello 입니다 안녕.. 내 말 들리니... 내가 수천 수만번 전화걸어봣는데.. 트윗해봤는데 너는 그때마다 집에 없는 모양이더라.... 탐라새로고침이 않되
kyoyun0313
여러분 아델의 Hello 들으면서 오류를 즐겨봐요
zzvlf27
****ith_F: 5. 개인적으로 빠른 비트와 튠으로 이루어진 곡을 좋아해서 OMFG의 hello 랑 아델 빠순이로써 adele 의 hello, 질리도록 들어도 전혀 질리지 않는 조용필의 hello. 헬로라는 제목의 곡들은 다 좋드라 …
FF_with_F
5. 개인적으로 빠른 비트와 튠으로 이루어진 곡을 좋아해서 OMFG의 hello 랑 아델 빠순이로써 adele 의 hello, 질리도록 들어도 전혀 질리지 않는 조용필의 hello. 헬로라는 제목의 곡들은 다 좋드라 ...
Fondfun
****t_gunman 네녀석 아델의 신곡 hello를 들어보지 못한거냣
kh020304
****ng 아델 노래 생각ㄱ난다 hello from the otherside... 멘탈 나감
anznfh0622
****apokapika 아델 Hello 추천드려요 >< 뒤늦게 입덕당해서 매일 듣고 이써여..
page_drive_
아.. 정말 브금을 아델 Hello로 쓰고싶진 않았는데..
wkdaudtjs48
****am_rm: 남준이 공카글 읽고 아델의 Hello 들을때마다 나도 모르게 "안녕"이라는 단어에 대해 고찰했었는데 안 어울리게 철학적인 생각함 진짜 김남준의 안녕을 노래로 들을수 있다니
kim_rapmon_
****twt 와 진짜 안녕 작곡하는거야? 저번에 카페에서 아델의 Hello 얘기하면서 꼭한번짓고싶다했더니만 진짜 짓는구나 👍👍 멋있다 기대하고있을게💕💕
duknam_rm
남준이 공카글 읽고 아델의 Hello 들을때마다 나도 모르게 "안녕"이라는 단어에 대해 고찰했었는데 안 어울리게 철학적인 생각함 진짜 김남준의 안녕을 노래로 들을수 있다니
ginngamja
아델 hello 넘나 좋은것..
edit_hri
****etty 막 뮤지션들 불러다가 노래도 부르데요?! 게다가 완젼 잘부르고아델은 역시 음색이 남다르더군여 처음 시작할때 전화걸어서 hello from the other side하는것도 웃기고
Roynfruit
****dpdy: 심심해서 아델의 hello를 전라도 사투리로 번역해보는중인데 개웃김 혼자 계속 쳐웃고있다 시방 나여 저어 짝에서부터의 헬로우
dksldpdy
심심해서 아델의 hello를 전라도 사투리로 번역해보는중인데 개웃김 혼자 계속 쳐웃고있다 시방 나여 저어 짝에서부터의 헬로우
rkd9802
아델 hello가사 개쩐다
furtheryu
아델 Hello 듣고 쓰는 이미 간 민윤기 앓는 글 알페스 성향 근데 왼쪽이 누군질 안 정했어 전정국일까 박지민일까
uenzslove1132
****yZSSG 아델의 HELLO!!!
Lightlistener_E
와 아델 hello가 10주째 빌보드 1위래
vel_duk
내가 진짜 애들노래 아니면 좋아요 안누르는데 애들노래 말고 좋아요 누른게 딱 2개있어.... 그게 아델언니의 Hello 와 Someone like you... 진짜 내 인셍 팝송,,,,,
someofisle
11. 아델 - Hello 이건 뭐 워낙 유명한 노래라서 제가 추천하고 자시고 할 것도 없긴 한데 이것도 헤어진 정환택에 딱 아닙니까 정말루 근데 개인적으로 죽은 연인을 그리워 하는 노래로도 좋은 거 같아요.
hello_budew
****adel 아델노래불러주ㅏ
wlsskdud
****kdud 3. 스웨덴 세탁소 - 목소리 백현수지 - dream 아델 - hello
christmasforxo
****un_0511: 와 갑자기 아델의 hello를 듣고 있다. 청흑썰 생각남;; 전 연인과 헤어지고 나서 전 연인의 집으로 음성을 남기는 쿠로코와 바뀐 번호를 가지게 된 아오미네가 보고 싶다. 쿠로코가 매번 하고 싶은 말이나 그립다는 말같…
maroun_0511
와 갑자기 아델의 hello를 듣고 있다. 청흑썰 생각남;; 전 연인과 헤어지고 나서 전 연인의 집으로 음성을 남기는 쿠로코와 바뀐 번호를 가지게 된 아오미네가 보고 싶다. 쿠로코가 매번 하고 싶은 말이나 그립다는 말같은걸 저장 ?하지 않는데
razanfly
****is_17: ****fullofhope 갑자기 아델선배님보니깐.. Hello 추천할게용 뜬금 DJ부
parkssoyeong
****ytweets_Kr: 아델: Hello, it's me 세계:
xiudrenalin
BGM은 아델언니의 hello 임니다..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