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에서 등장한 오로라를 보니...
옛 사람들이 저것을 보고 용을 연상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푸른건 청룡, 노란건 황룡, 하얀건 백룡.
하늘을 나는 길고 커다랗고 구불텅구불텅... |
![[TN] 만성피로
@nykim7714 nykim77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511200539840512/A9mHqLbY_normal.png)
| 하악 꽃보다 청춘 재밌다 하악 |

| ****MMY 어제 몸이 안좋아 일찍 잤더니 오늘 접하게 된 많은 소식들! 꽃보다 청춘 울오빠 첫 예능 조심히 다녀와요!🙆 비행기에서 눈은 좀 붙였나요🙈 아무튼 한국에 없는 오빠 보고싶을꺼야~~** |

| 나영석pd는 참 시기를 잘 읽어내는 사람이 아닌가 싶다. 다들 응답하라 1988의 종영에 아쉬워하고 목말라있을때 낼름 낚아채 꽃보다 청춘으로 보내다니. 포상휴가차 푸켓 간 애들에 뮤뱅 끝나고 납치될 귀요미 보검씨♡ 수줍 아 얼른 보고싶다 |

| 꽃보다청춘에 B1A4 예뻐 노래 나옴>_< |

| 내 사랑 박보검 tvN 예능 <꽃보다 청춘>에 합류했습니다. 너무 아주 매우 행복하다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 보기 편해서 너무 좋아 정우 조정석 정상훈? 강하늘 다 착하고 순둥순둥한 배우들이라 엄마 미소 띄우면서 보고 있음 |

| 내일 오전에 일정이 있는데 아직도 잠을 못자고 있다. 왜 몸에 안 맞는 커피를 마시는가! 몸은 간지럽고 정신은 몽롱하고 꽃보다 청춘을 촬영한다는 응팔팀과 함께 아프리카를 가로지르는 기차 안에서 류준열 옆에 앉아, 안재홍과 연상퀴를 주고받고 싶다. |

| ****MMY 오빠~저는 대만팬이에요
오늘도 수고하세요 꽃보다청춘 촬영 화이팅💕 너무 힘들지 마세요 시간을 찾아서 잘 쉬세요
잘자요 오빠💪 |

| <꽃보다 청춘>이 <꽃보다 할배>나 <꽃보다 누나>보다 심심하게 느껴지는 건 '여행'보다 '관광'의 전형에 가깝기 때문이다. 할배나 누나들은 삶의 희노애락이 고루 담긴 '여행'을 보여줬다면, 청춘들은 시종일관 웃고 떠드는 '관광'을 즐기고 있다. |

| 꽃보다 청춘 핵... 부러워... 또륵 |

| ****MMY 오빠 꽃보다 청춘 기사 봤어요❤️❤️전 오빠가 좋은 추억도 쌓고 방송을통해 시청자들에게 사랑도 받을 수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고 생각해요 여행중 지칠수도 있지만 잘 이겨내고 긍정마인드로 촬영하고 오면 좋겠어요!!!! |

| '꽃청춘'으로 여행의 갈망을 눈으로 잠재우는중~겨울백패킹으로 가기엔 턱없이 장비가 부족해어리숙한 꽃청춘들 순박하니 넘 귀엽다들..요래요래 깨알 수다 떠는데 남자들이 저리 말 많은지 첨 알았네~꽃보다 청춘 |

| 꽃보다 청춘에서 오로라를 만났다.
화면으로 봐도 너무 아름답다.
오로라, 올모스트메인.
직접보진 못했지만,
극장에서 오로라를 볼때마다
마음이 따듯해진다.
아름답고, 사랑스런
올모스트 메인. |

| ****ENT: 정우 JungWoo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꽃보다 청춘 ICELAND>가 잠시 후 오후 9시 45분부터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D |

| 「꽃보다 청춘」아이슬란드편에서 오로라를 보며 감탄을 하는 모습들을 보니 살짝 부럽부럽. 이번 편은 마냥 편한 여행이 아닌 단벌신사인데도 항상 밝은 표정과 그들만의 우정이 보기 좋았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가는 여행은 장소가 어디든 상관 없지 않을까 |

| 응팔편 꽃보다청춘. 진짜대박대박. |

| ****um2 꽃보다청춘잡혀감 딴멤머들은 현지에서잡혀갔데 |

| 다음 꽃보다 청춘 정말 기대되네요😃 |

| ****pm 꽃보다청춘! |

| 꽃보다 청춘 볼꼬야 |

| ****izi 성규야, '화성에서 온 소년' 알아? 아까 꽃보다청춘 보는데 이 노래 뙇! 나온거있징? 예전에 인디음악 많이 들을때 들었던, 좋아하던 곡이었는데!오랜만에 들으니까 또 그때 좋아했던 느낌들이~🎶 |

| ****mpic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로 가나요? |

| 근데 꽃보다청춘이 모하는프로글앰.. |

| ****MMY 꽃보다 청춘이라니..🌸 조심히 잘 다녀와요!!👊 |

| 꽃보다 청춘 오로라 막 나올때쯤에ㅔ 너무 할게없어서ㅓ 그렸는데 이게 뭐라고 열중을 했을까ㅏ.. 얼굴도 길고 머리통 크게 그려버려서ㅓ 버릴려고 했는데 아까워서ㅓ.. |

| 꽃보다청춘봐야짛 |

| ****_k 그쳐 ! 오늘 꽃보다 청춘보면서 알게된 노래인데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 하고있어요 |

| ****bine: 연기자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이 tvN ‘꽃보다 청춘’으로 뭉칩니다. ‘꽃보다 청춘’ 측은 22일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이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던 중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됐다”고 밝혔습니다.목적지는 아프… |

| ****en_: 이에 대해 ㄷ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리도 방금 기사를 보고 알았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특집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고 밝혔다.
금시초문이래. 아예 제안도 없었는데, 그럼 떠난 마당에 우리 배우는 스케… |

| ****MMY 어제 뮤직뱅크방청다녀왔어요💕 새벽에 푸켓에서한국오셔서 피곤할텐데 뮤직뱅크끝나고 아프리카로 납치되셨다면서요😢 꽃보다청춘 화이팅!!💜 |

| 연기자 박보검,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이 tvN ‘꽃보다 청춘’으로 뭉칩니다. ‘꽃보다 청춘’ 측은 22일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이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던 중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됐다”고 밝혔습니다.목적지는 아프리카입니다. |

| 꽃보다 청춘인가 거기서 응팔 애들 납치한 거 개 웃기네 |

| 며칠전 동생이
박보검도 꽃보다 청춘 나오면 좋겠다 했었는데
아픈데 좋아 같은 기분이다; |

| 꽃보다 할배에서 꽃보다 청춘...나 PD에게 납치?당해 가지만 좋은 추억들...좋은 시간되시길...이번 아프리카는 좀 덥겠지만....개인적으로 라오스편도 좋았는데 ...아프리카는 어떨지...건강하게 다녀오세요. |

| 꽃보다 청춘이랑 할배시리즈 너무 재밌게보고 있는데... 꽃보다 아프리카라. 그동안 다른 나라는 대륙이름이 아니라 나라이름 들어가지 않았나? 아프리카는 아직 넘 소외된 지역인건가.. 근데 아프리카 어디를 갔를까? 이집트나 모로코는 안되. 거긴문화권이달라 |

| ****MMY 헉... 보검씨 입국하셨다가 바로 다시 꽃보다청춘 찍으러 가시는 거예요? _ 이거 이거 제대로 쉬지도 몬하고 넘 빡센 거 아닌지... 힘드시게따... 팬미팅 때 감기 걸렸었다고 했었는데 건강 괜찮은지 걱정이네용~ |

| 헐 꽃보다 청춘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헐... |

| ****_A_Pat: 이번 '꽃보다 청춘' 촬영지는 아프리카. 류준열·안재홍·고경표는 오늘 22일 곧바로 아프리카로 넘어가며 박보검은 KBS 2TV '뮤직뱅크' 진행 때문에 임시 귀국, '뮤직뱅크'가 끝나자마자 곧바로 아프리카로 가 멤버들과… |

| ****nite_060919 오늘 시간착각해서 꽃보다청춘 보고있던게 잘한것같다 |

| ****MMY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고 계실텐데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이걸 읽을 수 있을지도 잘 모르지만 그냥 응원하고 싶어요!
꽃보다 청춘도 하게 되셨다던데.. 화이팅!!!!!!
God Bless You!!!!! => |

| ****sung0901 헉 꽃보다 청춘 그런거좋아요..♡ 제발 정글 그만좀 보냈으면 하는;ㅅ; |

| 꽃보다청춘...희희좋다 |

| 응답하라 x 꽃보다 청춘 이라니 기대된당 |

| 꽃보다 청춘보니까 아이슬란드 너무 가고싶다ㅅ |

| ****moo: 티저 다 보니 일박이일+삼시세끼 농촌편+어촌편+꽃보다청춘에 세븐틴 같은 걸 끼얹은 느낌이다. 세븐틴 예능력 너무 좋고.. 재밌겠다
<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 '13소년 표류기'> 네 번째 티저 - 아이돌 패션쇼 https://t… |

| 하 꽃보다 청춘을 보면 너무 부러워서 미치겠음 자막도 너무 잘 쓰고... 웃길땐 웃기게 분위기 있을 땐 서정적이게 참 잘 쓰는듯 정신 차려보면 내가 너무 지나치게 감정이입하고있어 |

| 헐 티비보고 오는 사이에 보검아 잘 다녀와 헐 미쳤다...꽃보다 청춘 |

| 성종이 정글보내는 대신에 인피니트끼리 꽃보다 청춘 이런거 하면 안됨? 지네끼리 딴나라 여행가서 지네끼리 노는거 막 애들이 인피니트 인지도 테스트하고 해외팬만나면 신나서 막 싸인해주고다닐듯그런거나해라제발 |

| 꽃보다청춘 넘나 힐링인것..❤️ 강하늘 입덕할것같다 그러고보니 넷 다 피부가 크으...!!!👍👍👍 |

| 꽃보다 청춘에서 나오는 오로라
근데 그나저나 진짜 예쁘다 나도 한번쯤은
죽기 전에 보고싶다 하 제트가 좋아할듯
키라키라 |

| 강하늘이란 배우가 아마 미생에 나왔던 것 같은데 그 작품에서의 캐릭터는 그다지 매력을 느끼지 못했음... 우연히 꽃보다 청춘 토막영상을 봤는데 약간 안절부절 못하며 턱과 입과 아무튼 하관의 긴장을 풀고 막 떠들어댈 때가 엄청 예쁘더라는... |

| 내일 베를린에가서 훠궈를 먹기위해 오늘 장보기와 청소를 해지기전에 다끝냄. 후아- 이제 페이퍼를 써볼까 싶지만.. 꽃보다 청춘먼저 보겠습니다. |

| 꽃보다청춘 여행은 어딜 가는것도 좋지만 누구와 가는것이 때론 추억이 된다 |

| 금요일때 겹치는 프로그램 많음 꽃보다청춘보면 개밥주는 남자봐야함 결국 프로듀스는 재방으로 |

| 꽃보다청춘 졸라ㅏ재밌엌ㄱㄱㄱㄱ |

| 이동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리도 방금 기사를 보고 알았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특집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고 밝혔다.
개오바 |

| 꽃보다 청춘에서 배경음으로 잠깐 나온 노래인데, 듣자마자 감격했어.. 멜로디에서 흘러나오는 분위기가 압도적이야.. 완전 내 취향..✨ |

| ㅌㅌㅌ아진짴ㅌㅌㅌㅌ꽃보다청춘꼭보세옄 |

| 꽃보다 청춘 보다가 오로라가 나왔는데 진짜 너무 멋있었음...하늘의 비단길 같았어...감동있었으뮤 |

| 꽃보다 청춘 캐미가 그어떤시리즈보다 좋은듯 4명다 귀여움 남자들이 저렇게 애정행각을 많이하나 엄청부비대 |

| 꽃보다청춘 핵웃겨 아 |

| 신화오빠들도 저런춤 잘추는뎈ㄱㄱㄱㄲ 꽃보다청춘보는중 |

| 아 꽃보다청춘 방금 개웃겼엌 |

| 꽃보다청춘보는데 용화도 친한 형들이랑 맘편하게 여행하는거 보고싶다... |

| 아 꽃보다청춘진짴ㅌㅌ재밋ㅌㅌㅌㅌ |

| 꽃보다청춘보는데
진짜나중에 친구들이랑 저런데 여행가도 재밋겠다 |

| ****aeil 오빠도 꽃보다 청춘 봐요?? 지금 보는중인데 갑자기 막 나무많고 공기맑고 탁트인곳 별많이보이는곳 가고싶은거있잖아요 그냥 밤되면 가만히 아무생각없이 별가득한 하늘만 지켜보면서 누워있고싶어요 그런것만 생각하면 두근거려요😍 |
![[반동결]블루문
@bn_0329 bn_03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242929161322497/WqH5kvs-_normal.jpg)
| ****67
그럼 우리 오로라가 아름다운 아이슬란드로 갈까요..? 꽃보다 청춘보고옴 |

| ****r9916 아인정 꽃보다청춘보니까 더가고시퍼... |

| 아 꽃보다 청춘보는데 왜 안녕헤이즐 생각나구 그르냐 흑..흐흐흑...흑....... 오케이..? 오케이... |

| 꽃보다청춘때문에 핫도그 진짜 너무 먹고싶어핫도그월드 |

| ****__ ..그, 꽃보다 청춘인가? |

| 동생이랑같잌꽃보다 청춘보는뎈 왜 스톤즈냐고 그러길랰일단 보면 안다고 그랬는뎈그 얘기 하자마자 스톤즈인 장면이 나왔엌 |

| 꽃보다 청춘보는데 현타옴 나도 저렇게 해외나가서 맛있는거 먹고 오로라도 보고싶다 흑흑 나도 외국 나가서 놀고싶어 덕질 여행도..우울.. |

| 나만지금 꽃보다청춘보니 |

| 꽃보다청춘 보는데 나도 연이언니 으니언니랑 같이 여행가구싶다 |

| 꽃보다 청춘 못봤어 8ㅁ8 |

| ****MMY 꽃보다청춘 촬영잘하고와요!!!!♡ 조심히 잘다녀오세요오!! |

| ****urore 꽃보다청춘재밌을거같다😍😍😍 |

| 꽃보다청춘이라니😆 수능 D-300이라 이러면 안되지만... 기대된다 트위터 끊을수있을까 |

| 꽃보다청춘볼때바다조정석씨랑경수케미너무기대됨...... |

| ' 꽃보다 청춘' 에 오로라와 같이 " Talk about you" 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니 더 감동적이네..😍😍😍 |

| ****_0506 꽃보다청춘보는중~!!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랜드 오로라 최상급이네요. 약간의 고성능 카메라 효과도 있었겠지만요
캐나다 오로라 상품 판매도 함께 대박 나길 바랍니다. 화이팅~! |

| 오로라를 만나다.
꽃보다 청춘_아이슬란드
:
올해, 내게 좋은 일이 일어날 듯하다.
:- |
![[수정중을떼자]찹쌀찹쌀떡
@high0301 high03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283561249431552/hlDenSq0_normal.png)
| 엄마가 불러서 꽃보다청춘 봤는데 오로라 너무이쁘다TㅁT 으아아 아이슬란드 죽기전에 한번쯤은 가서 오로라 보고싶어 |

| ****ikcream 꽃보다청춘 |

| 꽃보다청춘 음악이 정말 좋다!! |

| 다들 꽃보다 청춘 보는건가...'ㅂ'...... |

| 꽃보다 청춘에서 오로라 나오는거 보고있는데 너무 예쁘다... |

| ****20506 ****ji_sehun_ 나지굼 꽃보다 청춘보고있ㅅ는데 오로라 넘나예브다... |

| 헐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에
쌍문동 남자 4인방이 납치되었다고
오늘 뮤뱅 끝나고 방금 박보검이 납치되었다고 |

|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오로라..
아... 저걸 맨눈으로 보다니..
너무 부럽다 |

| 꽃보다청춘 너무 내취향저격인 프로그램이야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정말 멋진데 출연자 네명 조합이 되게 재미가 없네... 여태 꽃~ 시리즈들 다 재밌었는데, 이번에 젤루 멋진 여행지에 노잼 멤버조합인거 같음. |
![[캘리 커미션중] 세덕이
@seduck0212 seduck02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076310361493505/9PSLYVcJ_normal.jpg)
| 꽃보다 청춘 보는데 너무귀여유어 강하늘 너무 이쁘게샹교따...♥ 정우도 귀욥다 상눈님도귀엽다조정석 갸꾸욥 |

| 꽃보다청춘 보는중인데
오로라가 샤월색이야♡ |

| 꽃보다청춘이여 |

| 꽃보다 청춘에 오로라 나온다. 예쁘다. 나도 죽기 전에 볼 수 있을까? |

| 23시간 버티다 자고 일어났더니
세상이 변한것같은 이기분은 뭐지 😲
꽃보다 청춘이라니...
강하늘배우님 시상식에서 바로가는거 보고 웃었는데;;;;; |

| ****02060206 꽃보다청춘?? |

| ****gxx9449 꽃보다 청춘 보고 있는데 오로라가 진짜 예뻐요!!!나중에 아이슬란드는 꼭 가봐야 할까봐요 |

| 꽃보다청춘에서 오로라 보다가 눈물났다 |

| ****MMY 오빠 조심히 잘 다녀와요~~~ 지금 '꽃보다 청춘' 보고 있었는데! 너무 기대된다😍 |

| 오........... 꽃보다 청춘에 오로라 설명 해주는데 소름 쫙........... |

| 꽃보다 청춘 플라즈마... 제가 아는 플라즈마는 카디 떡픽 밖에 없습니다... 근데 오로라 너무 예쁘다 방송 보면서 힐링 됨 티비엔 넘 조아 |

| 꽃보다청춘,1탄에선젊디젊은청춘들의혈기에웃기도했고.2탄에선오랜시간함께한친구들이청춘에서중년으로넘어가는시간을지켜보며즐겁기도했는데.3탄에선매우좋아하는배우셋이나옴에도매력이없다.아직정상엔가지못한채.잃을게너무많아가릴게너무많은.고민많은청춘들이라.보기에편하지않다. |

| ****atpzntl 응팔끝나서 시그널이나봐야지하는뎈 시그널끝나고 꽃보다청춘봐야짘 |

| ****m0406 혹시 꽃보다 청춘 보고있니...? 그런거니? |

| 언능 집가서 꽃보다 청춘 봐야게싸 ㄷㄷㄷㄷ |

| ****nbora: '꽃보다 청춘' 보다 언니랑 조카랑 호주 자유여행 갔을 때를 떠올렸는데, 조카가 "호주 싫어. 안 좋았어. 다시 안 가." 한다. 야~ 비싼 돈 들여 갔는데 왜. 했더니 여행 내내 차별 받는 게 느껴져서 너무 충격적이었다고… |

| 아니 웨 꽃보다 청춘 오ㅞ 동뇽이 빼놓고 감? 이동휘 웨???? 데리고가....예능...동뇽... |

| 후하후하 꽃보다청춘 류준열 나온다 으어 오아 으우 |

| ****a6003 도ㅓ랑이 지금 꽃보다 청춘보고이써오 |

| ****09_940412 나 지금 꽃보다청춘보고있어! |

| 꽃보다청춘 보니까 나도 여행가고싶다
애들이 가자고했던거 갈까
가면 겁나 먹을것같은데 |

| 아아아... 꽃보다 청춘 적응이 영 안된다.. 뭐지 이 불편함... |

| 무해한 남성들은 서로 갈등 상황을 잘 만들지 않으므로 재미는 없다. 꽃보다 청춘이 재미 없는 이유. 다들 넘 천진하게 웃고 신나하며 싸우질 않으므로 평화로운 노잼인 것이다... |

| ****umikan: 꽃보다 청춘에!
레오폰의 화성에서 온 소년이 나왔다!
계속 나오는 노래가 좋더라고... |

| ****_0810: 이번 '꽃보다 청춘' 촬영지는 아프리카. 류준열·안재홍·고경표는 오늘 22일 곧바로 아프리카로 넘어가며 박보검은 KBS 2TV '뮤직뱅크' 진행 때문에 임시 귀국, '뮤직뱅크'가 끝나자마자 곧바로 아프리카로 가 멤버들과 … |

| 꽃보다 청춘 남자 네명 모두 완전 무공해 느낌. 어렸을 땐 왜 위험한 공기 내뿜는 남자한테만 끌렸던 걸까. 지금은 위험해 보이는 건 롹 뮤지션 정도로 족함. |

| 꽃보다 청춘보면 항상 느끼는거지만 여행가고싶다. |

| 기뮨석 강참치 꽃보다 청춘?같은 그런프로그렘같이..여행지..둘이 같이가서 여행하는거 보고싶네 |

| ****MMY 가는게 아쉽지만 '꽃보다 청춘'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오빠의 평상시 모습을 볼 수 있다 생각하니 정말 떨리고 설레요 부디 몸 건강 꼭꼭 잘 챙기고 또 하나의 추억 쌓아서 웃는 모습으로 입국 하길바래요 아아!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

|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대박나겠다 진짜 미친다 |

| 꽃보다 청춘 스포 기사를 봤는데 꽃청춘 여행 방법이 참 별로다. 청춘들은 왜 준비도 안시키고 그냥 납치 형식으로 데리고가지. 비록 방송끼고 돈도 준다지만 배낭여행 컨셉이라곤해도 너무 맨몸으로 덜렁간다. 누가 외국 가는데 그러고 가냐. |

| 하앙 꽃보다 청춘❤️ 완전 좋아..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이라니.. 도롱뇽 어디갔니?? |

| ****apanda64: F는 플라워니까 딱 꽃보다 청춘에서 유유히 여행가면 될 것 같은데 현실은 정ㄱ... |

| F는 플라워니까 딱 꽃보다 청춘에서 유유히 여행가면 될 것 같은데 현실은 정ㄱ... |

| ****_0114 나 꽃보다 청춘 보고 이써ㅓ |

|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 꿀잼이닼 멤버들 바버같고 귀엽고 훈훈햌 |

| 꽃보다 청춘~~♡.♡ |

| 꽃보다청춘 나오는 노래가 다좋다.기깔나는 풍경이랑 같이 보고 들어서 그런가...스몰오 노래도 넣어주세야,어울릴거같아야 |

| 자살각..꽃보다 청춘 못봤다.... |

| ****uetoyshop: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비크 Vík 의 빨간 지붕 교회... 제일 재밋었던 곳인데, 진짜 넘나 돌아가고 싶은 것... |

| ****NG1_7 꽃보다 청춘 봐염~~!~!!~!~ |

| 꽃보다 청춘 느무 훈훈하다 다 귀여워 |

| 아 꽃보다 청춘 팀 너무좋아진즈 다들 성격 너무좋아 |
![하루하루/변진섭신곡 [쩡호]
@twinkle_ho twinkle_h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90989358952448/goO2y1Q6_normal.jpg)
| ****ymate: 꽃보다청춘에 지금 흐르는 반가운노래
변진섭-새들처럼 |

|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비크 Vík 의 빨간 지붕 교회... 제일 재밋었던 곳인데, 진짜 넘나 돌아가고 싶은 것... |
![[캘리 커미션]엔비(エンビ)
@leesb3867_envy leesb3867_env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738935528591360/IZ7ANcU0_normal.jpg)
| 커미션 작업 해야 하는데 꽃보다 청춘 봐야되고 잠은 오고.. |

| ****unored 이에 대해 ㄷ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리도 방금 기사를 보고 알았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특집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고 밝혔다.
이렇게 기ㅛㅏ 떴어요.. |

| 응답하라1988
정팔, 정봉, 선우는
포상휴가 가있는 푸켓에서
나영석피디에게 납치되서,
택이도 뮤직뱅크 끝나고 납치되서
아프리카로
꽃보다청춘 촬영 갔다고 함.
나영석피디 짱!
도룡뇽은 많이 바쁜가? |

| 꽃보다 청춘
뭔가 아주 심심함
뭔가 지들만 신났는데...
뭔가가 전달이 안됨 |

| ****some0410 지금 꽃보다 청춘보고있어!! |

| 미안하지만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정말 재미가 없다. 꽃보다청춘 |

| 힝… 엄마랑 꽃보다청춘 보면서 나는 트위터하는데 아이슬란드가 익숙하다거나 하는 자막이 나왔나봄. 엄마가 옆에서
"익숙해진다는건 떠나야 할 시간이 가까워온다는 거야."
그러길래 갑자기 좀 슬퍼졌다… |

| 내 소원이 있다면 신화가 꽃보다청춘 찍는거다 ㅌ엉엉제발 |

| 꽃보다 청춘 이번 편 최애편 될 것같아.. 출연진들도, 인터뷰들도, 여행지도 너무 졓아ㅏ... |

| ****y1973 울 보검이 뮤뱅끝나고 납치돼서 아프리카 끌려간대
꽃보다청춘 찍는대 이힛 |

| 꽃보다 청춘 / 시그널 / 마담 앙트완... 오늘 볼 거 참 많구나 좋다 좋아👏🏻👏🏻👏🏻 |

| 꽃보다청춘에 지금 흐르는 반가운노래
변진섭-새들처럼 |

| 나영석이 응팔 푸켓 휴가 끝나자마자 푸켓에서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데리고 '꽃보다 청춘' 촬영 시작해버림 박보검은 오늘 뮤뱅때 있었으니 아마 차후에 합류 할 것으로 예상 이동휘도 할 가능성 |

| 꽃보다청춘보니까 빨리 일본가고싶다 |

| 꽃보다청춘! |

| 택시... 예고편 보고 완전 쒼난는데... 꽃보다 청춘이라니... 택이도 나온다니... 기분 짱짱🙊 |

| 류준열 꽃보다청춘 나오신답니다.......난 죽었다....아프리카라는데....더우니까 민소매 추천합니다나피디님 사랑해요 |

| 꽃보다청춘 포스톤즈보니까 자신감생긴닼친구랑 투스톤즈찍고오것는딬 |

| 헉 꽃보다청춘에 아름다운분 노래 나온당 |

| 이번 꽃보다 청춘은 참으로 재미없다 관성처럼 켜놨는데 음 |

| 꽃보다 청춘에!
레오폰의 화성에서 온 소년이 나왔다!
계속 나오는 노래가 좋더라고... |

| ****chanhee 아 언니 제이야기가 아니고 꽃보다청춘 에서 일어난거에요;;;
죄송하네요;; |

| ****4OFFICIAL ****_CNU 방금!!! 꽃보다청춘 브금 예뻐 나왔어요!! 신우오빠 랩파트도 나왔어요!!! 너무좋아요!!! |

| ****_A_Pat: 이에 대해 이동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리도 방금 기사를 보고 알았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특집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고 밝혔다. |

| 헐..지금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본방 보는데 우리 비포 예뻐 노래 아주 쬐금 나옴 많이 듣던 멜로디에. .어~? |

| 이에 대해 ㄷ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리도 방금 기사를 보고 알았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특집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고 밝혔다.
금시초문이래. 아예 제안도 없었는데, 그럼 떠난 마당에 우리 배우는 스케쥴 괜찮았다고 입털까요?? |

| 허 대박 꽃보다청춘에 비포 예뻐 나옴.. |

| 꽃보다청춘에서 예뻐나오ㅁ |

| 어!!꽃보다청춘에 우리노래나온다 |

| 이동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리도 방금 기사를 보고 알았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특집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동휘는 현재 영화 ‘원라인’과 광고 촬영으로 스케줄이 가득 찬 상황이다. |

| 꽃보다 청춘보눈데 예뻐 나오자나? |

| ****Daehyun 대현효준평생행쇼 오빠! 꽃보다 청춘 보는 중이여요 😉 재밌다아아아~ 오빤 뭐해영? 으음음.. 씻구 누웠을라나? 아님 모니터링? 아님... 서치 중? 멘션 읽는 중!? 꺅 궁금행 >__< |

| 꽃보다 청춘에 레오폰 노래!!!!!!!! |

| ****you_BG1004: 아프리카😂😂😂😂😂
왠열 재미있겠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

| 꽃보다 청춘에 응팔 머스마들이 나온다고? 근데 도롱뇽과 노을이는 왜 안나와!!!!! |

| ‘꽃보다 청춘’ 측은 22일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이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던 중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됐다” 는 그럼 응팔 꽃청춘..? 존좋.. |

| 이에 대해 이동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우리도 방금 기사를 보고 알았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특집에 대해서는 금시초문”이라고 밝혔다. |

| '꽃보다 청춘' 보다 언니랑 조카랑 호주 자유여행 갔을 때를 떠올렸는데, 조카가 "호주 싫어. 안 좋았어. 다시 안 가." 한다. 야~ 비싼 돈 들여 갔는데 왜. 했더니 여행 내내 차별 받는 게 느껴져서 너무 충격적이었다고. 하긴... 호주가 그랬지. |

| ****8027 ****ult 꽃보다청춘 예능 |

| 꽃보다 청춘보는뎈그림자 놀이난 줉 |

| 방금 꽃보다 청춘에서 하늘님과 정석님이 아이슬란드의 장관을 보고 자기 고민들이 다 부질없다고 느낀다고 했는대 그걸 보니 준면이가 강연회에서 했던 말이 생각 나더라... |

| ****97613564: 흐어마ㅓㅣㄹ ... 꽃보다 청춘봐야하니까 ...일단 여기까지만 ^^ |

| ****r: ‘꽃보다 청춘’ 측은 22일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이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던 중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됐다”고 밝혔습니다.
?????? 아프리카?????? |

| 미친 꽃보다 청춘에서 헤드윅 슈가대디 나옴 그것도 닐뒥임 |

| 흐어마ㅓㅣㄹ ... 꽃보다 청춘봐야하니까 ...일단 여기까지만 ^^ |

| 헐 꽃보다 청춘에서 슈기대디나왘ㄱ |

| 드디어 꽃보다 청춘 에서 오브몬스터즈앤맨 노래 틀어준다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오스트도 쫌 틀어주지... 음감니뮤 |

| 왕 신기하다 응팔 원래 꽃보다청춘 재밌는데 사람들 많이 볼듯 응팔 안봐서 그 분들에 대해 잘 모르만 나오면 봐야짓🙈🙈 |

| ****eautyFLOWER 그니까요 저 다른 짓하다가 뭐지뭐지 하고 기사 보다가 미친듯이 웃었어요 사진이라며 낮에 인스타에서 보고 아 진짜 비매너다 막 이랬는데 알고보니 꽃보다청춘팀이였어요😂😂😂😂 |

| 꽃보다 청춘보시는분 |

| ****GEND_5 헐 지금 꽃보다 청춘 틀어져있는데 반했다 나와여....헐...저 제 귀가 너무 반했다에 벌써 익숙해졋나...했는데....잘못들은게 아니라...와우 와우우우와.......반했다 나와써여....오모나🙊🙉🙈 |

| ‘꽃보다 청춘’ 측은 22일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이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던 중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됐다”고 밝혔습니다.
?????? 아프리카?????? |

| 낯선 상대: 돈텔미
낯선 상대: 바바
당신: 뭐지
낯선 상대: 미친
당신: 신박하다
낯선 상대: 꽃보다청춘
낯선 상대: 봐야되네
낯선 상대: 씨벌
당신: 야
겁나 쿨하다 |

| ****MMY 응팔 일부 배우님들이랑 꽃보다 청춘을 찍으신다는 소식을 들었슴다 울 배우님 첫 예능인데 다치지 마시고 안전하게 무사히 다녀오세여 한국에 온지 하루 조차 보내지 못하시고 바로 가시다니😣 휴식도 잘 가지시길 바래용💕👍 |

| 꽃보다청춘만보면핫도그월드밖에생각안낰ㅌ |

| 오.오늘 꽃보다청춘 오프닝 곡이 헤드윅의 앵그리인치~!! |

| 헐헐헐헐 류준열 꽃보다 청춘 나오네 |

| 자 이제 꽃보다 청춘을 보자 |

| 꽃보다청춘 시작했당~~ 포스톤즈~ ㄱ |

| 엌 꽃보다 청춘 지금 브금 헤드윅!! |

| 꽃보다 청춘 봐야짐 'ㅅ ' |

| ****tnaisyo 꽃보다청춘볼꺼야... 아이스크림먹는중 |

| ****MMY 꽃보다 청춘에서 납치를 하셨ㄴ다는데 그 모습을 상상하니 너무 귀여우실것 같다는 생각이 .. |

| 꽃보다 청춘 시작해주세요 침착 |

| ****oramoo 꽃보다청춘기다리는중 |

| 응팔팀이 꽃보다 청춘에!!!!!!!! 나피디 대다내~~~~ |

| ****swkqch: 한 연예계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현재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88' 멤버 중 류준열·안재홍·고경표이 현지서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돼 '꽃보다 청춘' 촬영지인 아프리카로 이동하고 있… |

| 나만 꽃보다 청춘에 선우 정팔 택 정봉 나오는거 이제암...? |

| 꽃보다청춘바야지 |

| 얼른 화장 지우고 와서 꽃보다 청춘 봐야지 |

| 이제 꽃보다청춘 보긔 |
![[조금 긴 반휴트]엘르
@Deluxe_0194 Deluxe_019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00987115950080/oofv1x9s_normal.jpg)
| 꽃보다청춘 볼 준비 완료 😉 |

| ****bbong_sis 꽃보다청춘은 어떠싶니까..?ㅅ?;; |

| 아프리카라니나영석 피디님 너무해몸 건강히 잘 다녀와유🤗 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대박나라!
고경표안재홍류준열박보검꽃보다청춘꽃청춘아프리카 |

| 꽃보다 청춘 기다리는 중~ |

| 꽃보다청춘 두근 |

| 응팔에 박보검 류준열 정봉이 고경표 꽃보다청춘에 아프리카에 끌려갓겤개웃김 |

| 헉 꽃보다 청춘아프리카간다 정환이 택이 선우 정봉이 가네웃길거같름 |

| 꽃보다청추뉴 |

| 안녕하십니까나리액젓😊
꽃보다청춘 아프리카행진짜에요??납치랰 응팔은 끝나지만 또재밌는게 생겼네요💕💕💕💕 꼭볼게요😀****MMU |

| lMFAOOOOO THEY RLY WENT TO AFRICA TONIGHT OMGG AS EXPECTED 꽃보다청춘 |

| 꽃보다 청춘 류준열, |

| 꽃보다 청춘에 박보검이라니.. |

| 꽃보다 청춘 잘 안챙겨 봤는데
응팔 멤버들 나오면 챙겨 봐야겠구나
택이 꽃청춘에서 볼 수 있네 |

| ****otessay 우아...토끼님 이제 꽃보다 청춘챙겨봐야겠어요 봐야할프로가생겨따!! |

| 준여리 오빠 꽃보다 청춘 찍는구나~~~~~~~에ㅔ헤라디야 |

| 대박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 나온다니...감격...나PD님 사랑해여... 보거미 힘들겠다 뀨뀨 |

| 한 연예계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현재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88' 멤버 중 류준열·안재홍·고경표이 현지서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돼 '꽃보다 청춘' 촬영지인 아프리카로 이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

| 박보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편 출연이라니 |

| 오늘금요일인줄모름꽃보다청춘알람울리길래암행복 |

| 진짜 마법의 탐란가....꽃보다 청춘이라니..... |

| 최고 드라마 '응답하라 1988' 히로인들이 최고 예능인 '꽃보다 청춘'으로 만나기 때문. - 히로인...? |

| ****MMY 앜오빸지금쯤이면 아프리카행 비행기안에...있네요💗역시 꽃보다청춘! 엄지척❤오빠재미나게놀다와요~~~전 꽃보다청춘을 응원합니다! |

| 뭐여 응팔 남자애들 휴가갔다가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행 |

| 세상에,,보검아 잘다녀와아프리카라니,,꽃보다청춘이라니!!!!!!!!!!!!!!!! ****MMY |

|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택아!!! |

| 꽃보다 청춘 응팔 배우들 나오는구나 휴가갔는데 거기서 |

| 꽃보다할배 꽃보다청춘 꽃보다여배우?였던가 그 후속으로 꽃보다엑소 추천해드리고싶ㄴ다....사실 애들이 바쁘겟지....▽ |

| ****ji_love 꽃보다 청춘이라고 티비엔 예능이에요! |

| 헐 꽃보다 청춘에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 고경표 나온대...대박 나영석 피디님 배우신 분bbb |

| 울류배우 류준열💕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고고고!!!💕💕 |

| 으허규꽃보다청춘봐야게따........ |

| 꽃보다 청춘นี่เป็นรายการเกี่ยวกับอะไรอะ..... |

| 꽃보다 청춘을 보니까 작년에 대리즈랑 시닙즈로 꼬보다 찍어달라고 부르짖던거 생각남 |

| 이번에 꽃보다 청춘은 무죠건 바야디...헿 |

| "현재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88' 멤버 중 류준열·안재홍·고경표이 현지서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돼 '꽃보다 청춘' 촬영지인 아프리카로 이동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다시 봐도 웃겨 납치돼 이동하고 있다 |

| 한 연예계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현재 푸켓에서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는 tvN '응답하라 1988' 멤버 중 류준열·안재홍·고경표이 현지서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돼 '꽃보다 청춘' 촬영지인 아프리카로 이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

| 이번 '꽃보다 청춘' 촬영지는 아프리카. 류준열·안재홍·고경표는 오늘 22일 곧바로 아프리카로 넘어가며 박보검은 KBS 2TV '뮤직뱅크' 진행 때문에 임시 귀국, '뮤직뱅크'가 끝나자마자 곧바로 아프리카로 가 멤버들과 만난다. |

| 헐 류준열안재홍고경포박보검 꽃보다청춘에서 아프리카간대개이득!! |

| 아프리카😂😂😂😂😂
왠열 재미있겠댜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

| ****9909_exo 현지서 나영석 PD에 의해 납치돼 '꽃보다 청춘' 촬영지인 아프리카로 이동하고 있다 이거욬 |

| 시그널 틀어놓고 꽃보다청춘 기사나서 내용1도 모르겠고요 집중안되고요 웬열 꽃보다청춘이라니 다른 예능은 몰라도 꽃보다청춘은 감사해여 준열오빠 승승장구하는구나 감격스러워쀼듯뿌듯 |

| ****MMY 오빠 꽃보다청춘 간다면서요....? 진짠가.. 오빠 푸켓 가기전에 편지로 오빠도 촬영했으면 좋겠다고 편지 적었는데... 진짜 갈줄이야.... 조심히 다녀오십시오❤️ |

| 헐.. 정봉이랑 정환이 택이 선우 푸켓 휴가 도중 나영석 피디한테 납치 당해서 꽃보다 청춘 찍는다고 함 겁나 좋네 |

| 꽃보다청춘이라니,!!!!!!!!!!!쓰와리질ㄹ뤄 !!!!!!!!!! |

| 헐헐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한대옄와진짜 핵좋앜 |

| 헉꽃보다청춘 대박 |

| ****uetoyshop: 하던 거 마저 해야지...오늘의 꽃보다 청춘도 예상해 보자.....
아이슬란드 꽃보다청춘
여긴 마치 지구가 아닌 것 같아...요쿨사우르론... |

| 할 고경표 안재홍 류준열 꽃보다 청춘 한대>< 꺄 넘나 좋은것 젤 좋아하는 배우들만 모았엌 하 사랑해요 나피디 |

| 엑소도 꽃보다 청춘 찍었으면 좋겠다 |

| 헉! 꽃보다 청춘 다음편은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구나! 방금 뉴스 떴네. 근데 도롱뇽은? 나피디님! 동룡이도 데리고 가요!!!! 꽃보다청춘 |

| ****oooo ****h_IM 류준열 꽃보다 청춘 가셨단다 ㅌ 푸켓에서 나피디 납치 잼 |

| 헐 정환 정봉 선우 꽃보다 청춘 찍음??????????? 헐 개죠아 |

| 나영석 PD와 '응팔' 신원호 PD 그리고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등의 모습이 보인다. 주위를 둘러싼 사람들도 많아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한다. 제보에 따르면 tvN '꽃보다 청춘' 제작진은 이날 포상휴가 현장에 들이닥쳤다는 후문.
엄마 나 뒤지래 |

| 오늘 꽃보다청춘 하는 날이넹 😊 |

| 정우 JungWoo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꽃보다 청춘 ICELAND>가 잠시 후 오후 9시 45분부터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D |

| 하던 거 마저 해야지...오늘의 꽃보다 청춘도 예상해 보자.....
아이슬란드 꽃보다청춘
여긴 마치 지구가 아닌 것 같아...요쿨사우르론... |

| 하던 거 마저 해야지...오늘의 꽃보다 청춘도 예상해 보자.....
아이슬란드 꽃보다청춘
와..... Jökulsárlón 요쿨사우르론 ... 넘나 멋진 것... |

| 하던 거 마저 해야지...오늘의 꽃보다 청춘도 예상해 보자.....
아이슬란드 꽃보다청춘
우오! 이것이 크레바스!!!!! |

| 하던 거 마저 해야지...오늘의 꽃보다 청춘도 예상해 보자.....
아이슬란드 꽃보다청춘
빙하 트래킹도 해요?
우왕우왕~ 재밋겠다~ |

| 하던 거 마저 해야지...오늘의 꽃보다 청춘도 예상해 보자.....
아이슬란드 꽃보다청춘
와... Vík 비크 sms 모래사장이 까만색이야...
그럼... 백사장이 아니라... 흑사장? 깔깔깔깔.... |

| 하던 거 마저 해야지...오늘의 꽃보다 청춘도 예상해 보자.....
아이슬란드 꽃보다청춘
우왕! 동굴이다! 들어가보자!!! |

| 하던 거 마저 해야지...오늘의 꽃보다 청춘도 예상해 보자.....
아이슬란드 꽃보다청춘
Skógafoss 위로 올라가는 건 넘나 멀고 무써워류 |

| 꽃보다 청춘 1화부터 보는중인데 재밌다 다들 귀여우셔 ㅅ |

| ****sdbruddl 귀국 축하욥 푹쉬쉬고 촬영일정디시 잡아보아요 꽃보다청춘보는데 요한님 생각이 났슴 |

| ‘꽃보다 청춘’ 방금 그곡은 토이의 ‘그럴때마다’ |

| 이따 꽃보다청춘 하기 전 까지 자야지 |

| 꽃보다 청춘 새 시리즈에 정우 나오는 구나..! |

| 여러븐 오늘 8시반에 시그널 첫방이야..
시그널➡꽃보다청춘 이어보세요.. |

| ****t_of_Sheep: 휴가중 1/18~2/2.
꽃보다 청춘?! |

|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 재방송을 잠깐 보는데 저녁상을 차리는 장면에서 식당 아주머니와 손님 상황극을 한다. 상을 차리는 아줌마 몸을 만지고, 좋아서 그러지, 언제 끝나? 하면서 농을 던지고. 저기요, 그거 엄연히 성추행이고 성희롱이거든요? |

| 휴가중 1/18~2/2.
꽃보다 청춘?! |

| ****tsharpsuho: 꽃보다청춘에 류주녈이랑 변요하니횽이랑 줌며니 캐스팅 됐으면 좋겠다... |

| ****Ming 아 강하늘도 좋아.. 요즘 꽃보다 청춘 보는데 겁나 웃겨 |

| ****ol 내일이면꽃보다청춘으로만날수잇네용드라마끝나고많이아쉬웟는대노래에영화에이런프로그램까지선택해주신배우님감사해요♡앞으로도멋진활동응원해요♥ |

| 오늘 목요일이였구나... 금요일인줄 알고 꽃보다 청춘 다운 왜 안올라 오지 이러고 있었네 😅😅 |

| 헉 꽃보다청춘에서 of monsters and men 노래도 틀어줬구나 혹시나했는데!!! 티비망가지니까 한번도 제대로 본적없음 |

| ****o_: 꽃보다 청춘은 소속사 사장들 섭외안하고 뭐하냐 꽃보다사장해 해서 정글9박10일하고오라해 |

| 꽃보다 청춘은 소속사 사장들 섭외안하고 뭐하냐 꽃보다사장해 해서 정글9박10일하고오라해 |

| 다들 착각하고 계셔…
이따 밤에 꽃보다 청춘 봐야 하는데. |

| 꽃보다청춘안보는데기사가하도떠서알게되는데아이슬란드최저시금이만사천원이라면서요.보는순간고대해의오로나민시가생각났다.게임속의세계가현실에있다니.
거긴막"야누가시급6천원짜리알바를하냐?최소만사천원은돼야지"같은소리를친구들끼리하겠지? |

| ****uru: 꽃보다 청춘 은 이제 슬슬 모토캠핑에 눈을 돌려봐야 하는 것 아닌가? 바이크타는 여배우들의 좌충우돌 유럽 여행기- 이런거 좋쟎! |

| 티비 틀었더니 꽃보다청춘에서 김광석 노래가 아련하게 울리는 배경으로 정우가 아버지타령을 하고있다. 아이슬란드까지 가서 왜 그래 흥겹게좀 놀라고 |

| 꽃보다 청춘에 어마어마한 물가의 아이슬란드가 나온다. 그러나 최저시급이 1.5만이라고 했던가? ... ... 한국물가정도면 최저시급은 6030원이 아니라 그 2배인 12060원이 되야 여유가 생길정도다. ㅆㅂ. |
![[대운동회/J01] †┏┛망령┗┓†
@pedal_yr pedal_y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67701119373313/iafUmxop_normal.png)
| 꽃보다 청춘 보려고 틀어놧는데 하나도 못봄큐 |

| 친구가 꽃보다청춘보더닠 나보고 정상훈?같다궄 성격이닮았뎈 |

| 꽃보다 청춘 졸잼...♡ 힐링 프로그램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에 파일럿 오스트 나오는데 배경이랑 노래랑 저 사람들이 걷는 여정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문득문득 나오는 아우스게일 노래도 그렇고. 좋다. |

| ****iful_b 1. 요즘 애니를 안 보고 있어요.. 드라마나 예능에 빠져있어요! 리멤버나 치인트, 꽃보다 청춘! 그리고 무한도전빠에요>_< 근데 볼 애니가 생겨버렸어요. '영검산 별들의 잔치'! AtR이 오프닝테마 작사작곡이니깐 봐야지..!! |

| 조명등 하나로 따뜻해진 방은 아늑했고 나는 속이 메스꺼워 급히 불을 올려 라면을 끓이고 밥까지 전자렌지에 돌려먹은 뒤 꽃보다 청춘을 세편 몰아봤다 그러고 나니 너무 꿈같은거지 |

| ****onn 꽃보다청춘이라는방송봤어요 |

| 공항에 도착해서 꽃보다 청춘 찍음
12시 전에 도착해서 호텔부킹하려 했는데
12시 넘어 도착하는 바람에 공항에서 급 검색
경우 중심가 호텔에 체크인 완료!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꽁꽁싸매고 가보고시프당,,, ☃🙀❄️ |

| ****707: 꽃보다 청춘에 나온 아이슬란드 시급이 14,000원 소세지 열개 남짓해 보이는 게 7000원. 물가 비싼듯 보이나 우리나라 시급으로 저 정도 소세지 사먹으려면 한시간 이상 일해야 하나 아이슬란드는 30분이다. 그걸 깨닫는 순간… |

| ****920905: 오늘 밤 9시50분 TVN 꽃보다청춘 라오스편. 기대 많이해주세요. 본방 사수!!!!!! |

| ****actors 꽃보다 청춘에서도 나온 히트곡 드르렁이쟝 메이저랄찌 |

| 꽃보다청춘 맨날 했으면 좋겠다... 대리만족이라도 하게... |

| ****sup_IM_0126 꽃보다 청춘보니까 이이슬란드는 복지가 훨중요하기땜에 개개인의 급여를 올리기위해서 물가를 올려버렸대. 결단력있는 나라..북유럽좋아 |

| ****okforjune 꽃보다청춘이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