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_lucky_day 김혜수님까지 나오시니..워후......취향저격.. 덕분에 스파게티는 버렸지만...................만두 쪄서 먹으니 괜찮................. 기승먹방 |

| 그렇지만 혜수느님이 있읍니다 김혜수 님을 보면 잊을 수 있다 |

| 어젯밤 꿈에 시그널 때문인지 임시완과 김혜수가 결혼한다는 꿈을 꾸었다... 그나름대로 생생해서 임시완이 김혜수를 정말 좋아해서 나로선 섭섭하지만 응원하는 수밖에...이런 꿈이었다ㄱㄱ넘나 웃긴것 |

| 맞아김혜수씨47세시지... |

| 김혜수는 저런 발연기를 보면서도 연기 몰입을 한다는 게 정말 대단한 점. |

| ****tic48 서서히등장할거같아요김혜수가 빨리 조진웅이랑 무전알아채야할텐디 |

| 갸아아아악 김혜수 걸크러시 |

| 김혜수 멋있다. 정말. |

| ****_0506 아 그 무서운사람 알거같애.. 진짜 아 김혜수 걸크러쉬쩐당 |

| 김혜수 무슨 저주받았냐 |

| 시그널.... 이제훈 오바연기부터 눈물나는 김혜수느님 존재감까지.. 1화니까 넘어간다 너네 그로디마러라... 있는척해놓고 까놓으니까 별거없기만해바 |

| ****umbal ㅌㅌㅌㅌ쟤 45 김혜수 45 나머지 10이랄까... |

| 크으으으김혜수 짱존예 |

| 근데 김혜수 이제훈 발성 쩐다 |

| ****sterfan ****m_125 음. 추리나 그런 쪽 장르물 좋아하심 볼 만한 듯 합니다요~ 일단 캐스팅이 김혜수에 조진웅 재기를 노리는 이제훈.이니까요 |

| 시그널 친구가 추천해주고 조진웅 배우님, 김혜수 배우님, 이제훈 배우님 나온대서 티비 차지하고 봤는데 계속봐야겠다 퓨 싸인 작가님이라니 |

| 시그널 보고 잤더니 꿈에 김혜수 나왔다 그리고 트위터에 김혜수 봤다는 글을 올리는 나... |
![[쉬엄쉬엄] 두젠
@Duzen_dudu Duzen_dud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56883693891584/67tjjky5_normal.jpg)
| 시그널..김혜수 멋있다 |

| 김혜수 어려보이게 할라고 보정 떡칠 흐는거야? |

| 김혜수 몸매봐.... |

| 김혜수 연기는 최고다. |

| 김혜수 시계 탱크가태 졸라 사고십따 |

| 김혜수랑 연기하면 그렇게 됩니까?...유키스 동호도 김혜수랑 연기했었던거같은데 아닌가?.... |

| 김혜수씨 진짜 좋아;ㅁ; 파워 걸크러쉬... |

| 김혜수 나오는 드라마 시그널 < 이거 잼따...!!!! |

| 김혜수 개존예다ㄷㄷ |

| 김혜수도 경찰대 출신인가 그럼.. |

| ****ove1011 ****yeol0408 ****_BBH ****ing_march ****essvine0522 아 구램...'ㅅ' 나 지금 시그널 보는 중 시그널 알아? 이제훈이랑 김혜수 나오는거 |

| 김혜수 47살이라는 거 천 알티 넘겠다 다 같이 시그널이나 봐줬으면 좋겠다 |

| 아 김혜수 언니 너무 멋져요 |

| ****fls123 지금은 시그널 보고있어 시그널 알아? 이제훈이랑 김혜수나오는거! |

| 어머 김혜수씨 차형사로 나온다. 차씨 방갑구만 방가워요~ ☺️ |

| ****ansoo 김혜수씨 해주세요. ^^ |

| ****ho 이거 김혜수 나오는거죠? |

| 김혜수 퀴어물 한번만 찍어죠 |

| 김혜수언니,, 연기 ㄷㄷ |

| ****_03 으김혜수님이랑 조진웅님 넘 좋아 |

| 김혜수..47...??당연히 30대 후반일거라고생각했는데...아 강동원이 30대후반이구나 참... |

| 시그널 존잼이다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이라니 내가 좋아하는 배우 다있잖아? 뻔하게만 안풀어갔으면.. |

| 김혜수가 반도에서 태어나지 않았으면 더 요모조모 다양한 연기를 펼치며 우주 대마왕님이 되실 수 있었을텐데 |

| 홈플러스에서 김혜수 씨와 마주쳤다 안녕하셨어요 언니 오늘도 예쁘세요 / 알아요 / 아시는구나... 하긴.. 라고 한 꿈 |

| 김혜수ㅘ고 조진웅나오지 않늠ㅍ...?? 그거 응팔끝나고 힘들어서 ? 못보고 미뤘더니 영원히 못볼기세 |

| 헐 김혜수가 우리엄마보다 나이많아.....혜수언니..... |

| 김혜수씨가.... 사십칠ㄹ세....? |

| 내가 살인범이다에서 나쁜놈이었던 배우가 경찰로 나왕 김혜수랑 팽팽한게 아 좋군 진짜 불길하게 생겼어 저 아저씨 |

| 시그널 보는데 김혜수 목소리와 발음이 그냥 파워풀 존멋 팩스 수백장 받아서 챙기는 동작도 캬..다만 남자주인공들 캐릭터가 열혈 시끄럽 짜증이 뒤섞여 있는거 같아 상당히 번잡해 |

| 와 김혜수 쩐다 |

| ****ibee 이거 김혜수 나오는 거 맞져 재미있나여 |

| 김혜수가 벌써 47이라고....? |

| 랑야방> 정비는 눈치 챈듯?¿
시그널> 역시 김혜수 조진웅 |

| 단언컨데
김혜수씨와 윤두준씨는 제가 인정한
최고의 행쇼 커플입니다.
물론 나랑도 행쇼
****ely_ |

| ****unsik: 김혜수가 패기 넘치는 여형사 역을 하는 걸 보면서 마음이 푸근해졌다. 중학생 시절 책받침스타가 아직도 여주인공이니까, 생각보다 세월은 느긋하게 흐르는 셈이다. |

| 시그널 괘 취향인 장르여서 재밌었다 그리고 김혜수가 예쁘다 |

| 이제훈 보다 조진웅 이 더 좋으다, 근데 김혜수 너무 섹시하다💕 TVN 시그널 📺 우리의시간은이어져있다 이거 완전 대박예감
티비 TV 티비스타그램 드라마 Drama 드라마스타그램 by… |

| ****_Fe: 드라마 시그널 1화. 하나의 사건을 천재적인 인물의 능력으로 얼렁뚱땅 풀어가는게 딱 김은희스럽다. 조진웅 김혜수가 아니라면 챙겨보지 않을듯. |

| ****dada22: 시그널 존잼bb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